michelle_rayer
girlfesta 원래 한반도 정세 안좋아지면 주가 떨어지고 환율 올라요
coyo_5454
환율아ㅏㅏㅏㅏ
G_Kangch
엔화주거라 상승하는 환율을 보며 우럿다
LTEiruyu
환율점점오른다~
_raonhaje_
27_whitefur 나 죽어요 진짜...아미치게따 환율 싸우자
white_flower_7
_insanely_yours 앗 BOH 사이트에서 사려고 했어요! 그런데 지금 환율이 급 올라서 아이허브에서 샹달프 차만 6개씩 담고 있어여 __* 부끄
lunar_ld_44
내려가라 환율!!

환율, 엔화 일본 북한 폭등 안돼 제발 천원돌파 김정은 진정해 북한이 미쳤다

Binnalbin
YuNo1674: 뭐? 엔화 1k 돌파라고? 그럼 이걸 꺼내야!! 천원돌파!!! 환율라간!!!!!
ppiak
o_w7 마지노선이 뚫린 느낌이지 잉 900원대가 좋았는데 환율계산하기 편하고
fraisepie
chococorne_ 어쩔수없네요 로또 1등을 기원하며 매주 로또를 지르자...... 아이고 콜네님 _... 환율 10원에 울고웃는 우리네 삶...
179cmX61kg
진짜 통장 하나는 엔화 환율 영향 안받는 엔화였으면 좋겠다...
chococorne_
fraisepie 일케된거 로또1등이 답인거같네요... ㅏ 환율 걱정 지갑 통장걱정 안하고 마음껏 지르고싶다아아....... _ :3ㄱㄴ
loveycat0204
환율 갑자기 왜 저래
dkfhddl254
하.. 일본엔화환율.. 왜저러지..... 제발 다시 내려가주세요 굽신굽신

junmiguel_lee
엔환율은 임금지불은 오르기 전에 받고 실제 쓰는 건 오르고 나서 쓰는구나.... 하루치 경비 정도 손해보겠다
ppiak
o_w7 천원돌파할것까진 예상을 못했으니까 그래도 몇년전 1300원할때에 비하면 감사한 환율이야
persona624
미쳤다 환율 계속 오르네 멘탈석고가루
179cmX61kg
환율....
_raonhaje_
환율...진짜....
north_bear24
일본 환율 왜 다시 오르지
Byolen
환율 1200선이 웬말이냐... 아안대우리장르 이제 굿즈 쏟아지기직전인데
ppiak
o_w7 아직 환전 안했어 보통 연말에 환율 올랐다 연초부터 환율 내려가는데 이번엔 중국증시 타격이 넘 크네 담주까지 기다려봐야하나
Ara_Ss_125
환율 왤케 올랐어..........
fraisepie
chococorne_ ...근데 북한이 뭘 해도 환율이 오르기만 할거같아요.....<-<
royalsketch
omomo_: 엔환율 올리는 방법을 알아냈다. 일본 여행 계획을 세우면 오름. 소오름.
R19ll
오늘도 환율을 보자
SDJ0021
som_thin 힉 마자요 환율 치솟고 있어서 걱정돼요 내 공구해놓은 것들도 오르진 않겠지..... 부덛덜ㄹㄱ
windFx
unisonote 아. 환율... 갑자기 올라버렸어요...
kaku0309
엔화환율이 1000원이 넘었다. 제발 세자리수만 지켜주겐니... 999원에도 감사할테니깐
_ohyan
LTEiruyu 근데 지금 환율만봐도 미쳤던뎈
blowmyhigh__
5doro 긋쵸.. 작년 이맘 때 갈 땐 환율 엄청 떨어져서 한 2천엔 정두 더 받구 그랬는데...
__RkalRkal
나 너무 웃긴게 엔화 제일 비쌀때만 엔화쓰는 덕질함 엔화 천오백일때 리본이랑 듀라덕질하고... 이제 앙스타 잡으니까 환율 또 올라가는구나
JaeHeeLOV
미친 북조선동무들이 발광해서 환율이 또.... 시밯롬들아?? 학비 시오쿠리 받아야하는 기점에 이건 아니지
qmfforfkrns
Neknock 수수료는 원래대로깎이고 환율적용된거아닐까요..?
dongq98
환율 ㅂㄷㅂㄷ
cleinrobbys
환율이시여....
_B_CYGNE
kkanari87: 환율아 제발 그만 올라. 캄다운해줘....
yoonb2
엔 환율 1,000원 넘었다엉어엉
white_flower_7
고민하는 순간에도 환율은 오르고 있다
icegeo
환율? 뭐 당분간 지름질할 여력도 없고.. 후비적 ..... ....아, 아미아미에 FAG 아키텍트 두 개 예약 걸어놨...
Neknock
qmfforfkrns 모르겠네요..게다가 밖이라... 하필 환율 올랐는더
markinos2000
그러고보니 굿즈 취소당한분들은 환율이 .....
The_Highseeker
엔환율 천원돌팤
0324Rab
srusipers 알죠 근데 예전보다는 많이 올랐으니까요 기준환율로 대충 짐작하는거죠 예전이랑 비교해서
yona_zu
환율 뛰어서 잡지값 다 올랐네^^... 자하나 안 사신 분들 지금 사세요
_Soma_Kim
5doro 후 저 쇼핑이고뭐고 다 망했을거갗궁ㄴ요 지옥의 환율..넘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
PuchiS2Yuzuru
천원돌파 환율라간이다
helloHIVER
mereliS2 하 그보다 저 환율 꼬라지를 보니 기적적으로 20일에 엔화 800원대를 찍더라도 그 때 까지 내가 겪을 내 걱정 불안 생각하면 이득인듯....
mrjwkoon
theCurryFairy_: 엔화 환율 4자리 수로 올랐어.....
som_thin
왜 환율 점점 올라가냐... 나중에 결제할 때 어떻게하라굿..^
neet001112
환율미쳤다 돈없는나는관계없지만 ...
ff14Sukom
harne_: 환율에 대해 알아보자
TDAC__
환율 미쳤다
Im_deokuAngelus
김정은 저새끼땜에 환율올라가네
icedbluenigma
Lunarcat_: 엔화 환율 폭등 - 데레스테 쥬얼값이 폭등 달러 환율 폭등 - 북미 PSN 결제예정자 새됨.
e_dongsik
ales__ 키야 환율이 더 떨어졌으면
alerts__
e_dongsik 브라질환율이라 거의 1~2만원 차이나던데 50팩은ㅌ
sobirur
mdowrjni 매일매일 애타는 환율체크의 나날이네요.... 눈물
Life_is_happyDJ
mylovealpo 환율은 그 누구도 예상할수 없다지만 제 생각에는 비관적으로 한달정도는 높게 유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B_Currant0824
으아아 으아아 틔터 하이라이트로 환율이야기가 나와서 봤는데 으아아 못볼거 본.....천원이 넘어버리다니..
min_9427
언제 저리 올랐대;;;;;환율 오지네;;;
tmdn1212
갑자기 환율 왤케 올랐냐
mallmeori
환율 걱정이다..
salgumat
환율이 개판이 나버렸어
kotobuki_atm
환율 무서버;;;;;
lostmypieces
격한 공감....환율 제발요
lostmypieces
kkanari87: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환율안정! 환율안정! 환율안정!!!!!!!!!!! 나 1분기에 3번 가야된다고
alerts__
e_dongsik 브라질로 주소바꾸고 브라질환율로 결제하는거라서욬
white_flower_7
? 어젯밤까지 무슨 할인 들어갔었던건가 아님 환율 반영된건가 다 오름
sobirur
helloHIVER 만원차네요..... 환율 더 오르면 살롱코에겐 미안하지만 아마존을 던져야... 오열
mylovehiver
으어 환율 봐
Apocalypse_Side
Duralumin_J 지크님이 여행가시면 아이튠즈 읍읍 환율 내려가면 환전을... 내려갈까 >-<
zinly88
우리모두 세계평화 이룩하여 환율급락 성공하세
helloHIVER
sobirur 이거 아마 카드 수수료 해외결제 수수료 살 때 환율 하면 11쯤 나올거라................................ 허허 북돼지 돈까스 만들어서 버리고싶네요...
Micostella_2nd
환율 2000이라구여????????
sobirur
mdowrjni 지금 아마존 환율따져봤을때 10만5천쯤 나오네요.... 아슬아슬.....
myoru_h
와 일본환율;
helloHIVER
오 미친 망님이 2000원이래서 나 지금 환율 2000 찍은줄알고 심장부여잡은채로 검색해봄.... 망님이 잘못했네
miyukipyeonnim
mang_show2: 환율이 이렇게 딘 이상 정말 살롱코뿐이야...
sobirur
helloHIVER 일찍 예약걸었는데 배송비 합쳐서 지금 환율로 10만5천원쯤 나오네요추이를 지켜봐야겠습니다
arvidonline
아 망할 환율 폭등하잖아 돼지놈..
rbnaka_
???환율의 상태가?
ensemble_ayuP
오 환율 넘나 돌아가신것...? 괜찮나?
junjieun1012
엔화 환율이 천원대로 오르다
e_b664
환율미쳤닼
digit96
;; 환율 오르는건 정말.. 용서 몬한다. 4달만에 1000원이 넘어가버리다니.. 엔원환율
jungmoccachino
환율이 오르는데 지금 사야할 게 뭔지 생각해보자
YuU_phluv
환율이 안 내려가... 괴로워함
03091117_
환율이미쳣군
hwalime3
electrixocket: 커미션으로 페이팔 돈 모으시는분들은, 원화가 내려갔으니까 이때쯤에 페이팔에서 돈 조금 꺼내서 쓰면될꺼다 하시는데. 지금 말고, 한 5일 있다가 뽑으시길. 아직은 올라간 환율 적용 안되서 1160선.
hi_de1101
환율이 미침
mellowormad
야 환율의 상태가 왜이러냐?
yoonhyangro
t0_b0ldly_g0: 헉 엔화 환율 왜죠
gondo_gae
환율 돌파 북한라간!
sobirur
아직까진 환율상 아마존이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더 올라가면....어떻게 되는 거지....
matananoyo_uu
대표적으로 게임에 쓰는 돈에 환율을 모르는 제가 있습니다
smilejh14_u
환율올라서 다이아 아껴야대..마이프레셔스
electrixocket
electrixocket 사실 지금 돈 꺼내려다가 환율 적용 안된거보고. 찌글... 한게 저임
iamcrazysun
t0_b0ldly_g0 북한 수소폭탄 실험 때문에 오늘 환율이고 주가고 난리라고 합니다...
electrixocket
커미션으로 페이팔 돈 모으시는분들은, 원화가 내려갔으니까 이때쯤에 페이팔에서 돈 조금 꺼내서 쓰면될꺼다 하시는데. 지금 말고, 한 5일 있다가 뽑으시길. 아직은 올라간 환율 적용 안되서 1160선.
Mujiraeng_E
얼마 전에 엔화환율이 893원인 걸 분명 어디선가 봤던 것 같은데 어느새 천원돌파?!
zzz7529
kahani: 공감멘트로 달린다 엔화 환율이 올라갈때마다 나는 자연스럽게 아베편으로 돌아선다
t0_b0ldly_g0
헉 엔화 환율 왜죠
kkanari87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환율안정! 환율안정! 환율안정!!!!!!!!!!! 나 1분기에 3번 가야된다고
karthani
공감멘트로 달린다 엔화 환율이 올라갈때마다 나는 자연스럽게 아베편으로 돌아선다
flower__per
환율 야바
kura9903
Ryunan9903: 사실 북한 관련 소식에 전쟁보다 환율 걱정한다는 건 진지하지 않은 우스갯소리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뭔가 사건이 터지면 당장 눈앞에 닥친 자신의 이익이나 상황을 먼저 살펴보고 걱정한다는 점에서 진지하게 생각해 볼 것이라…
xxroamxx
100 JPY 1006.48 1024.09 988.87 환율이... -ㅂ-;;
_raonhaje_
환율......주글래....
ROTALON
Lunarcat_: 지금 탐라분위기: 김정은 새끼가 수소핵실험하는거 그딴건 아무래도 상관없어.. 하지만, 정으니때문에 환율이 오르는건 용서할수없다!
kkanari87
환율아 제발 그만 올라. 캄다운해줘....
keemoringo
mkyj369 하늘을 뚫는 환율이네욖
kiseily
환율..충격.. 쥴..이제 필요한데 오까네.. 한다 이사..안돼..
aska_7777
공항에 있는 사촌에게 부칸이 수소폭탄 테스트해서 환율이 좋지 않으니 나중에 환전하라고 했더니 무척 걱정한다.
J_may_may
안돼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환율 내려가! 내려가주세요! 내려가!
keemoringo
술렁..술렁... 잠깐 환율 저렇게 되면 블루레이가격이..
cm0an
환율 진정해..
mang_show2
환율이 이렇게 딘 이상 정말 살롱코뿐이야...
Gakurandoseru
아베: 환율은 내가 결정.. 김정은: 아닌데
reiS2wanko
환율 **
rimm_r
살려주세요...세계평화...환율급락...
hwaeum_
환율오르는 소리가 들린다
bigmomo24
헊 안대 환율오르지마😭😭😭😭😭😭
makochannS2
낼 환율 다시 내려가나요
apple_shagak
??????????????????환율 왜 이래 야 안돼 나 곧 다이아 떨어져서 과금해야된다고
starringo12
환율 왜 이래........ 나 23일에 나간다곸 하아 그때까진 떨어지길 1월말에 받을 게 5개인데 다 선결제라 하나만 결제하면 되는 게 그나마 다행이다........
blowmyhigh__
엔화 환율 사는 가격이 천원이 넘었는데 환전 언제 하지..
TintypeMolly
아 환율제도를 정해야되지.
TintypeMolly
환율을 여차저차 하면 수입증가로 생산물시장이 과다공급이... 되나?
Mahoutsukai_K
Buchon_BASS 환율 말일세!!
Chikutakuto
화... 환율아 진정해!!!!!!!
kdsco818
JungYouri: 수소폭탄실험에 민감한 사람 : 군인, 곧 입대항 사람들 환율에 민감한 사람 : 덕후 그걸로 드립치는사람 : 아재
realkanna
돼지새끼 환율 주작 ㄱㅆㅅㅌㅊ. 죽2910다
HTML_P
아 부칸때문에 환율더오르겠네
Lunarcat_
엔화 환율 폭등 - 데레스테 쥬얼값이 폭등 달러 환율 폭등 - 북미 PSN 결제예정자 새됨.
shrimp_609
환율오루기전에 포유살껄...
Lunarcat_
left_sharkfofa 환율꼬라지가 지금....
Key_Frame_
아 엔화환율 오를줄 알았으면 어제 미리 환전할껄..
gwang_dil
엔화 환율의 상태가...?!
Sirrush9
아나 환율 미친
Joonilover07
역시 금부자랑 환율 가지고 장사하는 사람들이... 부자인건가... 환율 폭동 수준으로 오르는중...
Pingso_
난 군대보다도 환율오르는게 더 볼만하다
Mahoutsukai_K
어학연수 교환학생 시절 환율 1580 / 유학 시작 환율 1240 / 유학 2년차 환율 1130 / 입사 1년차 환율 최저치 899 / 현재 1000
soym36
환율이 미쳐날뛰고있는 원인이 너로구나
daeunbe
Mahoutsukai_K 저희 누나 12년도에 워홀 3개월 갔는데 그 때 환율이 1500이여서... 이하생략
Lunarcat_
지금 탐라분위기: 김정은 새끼가 수소핵실험하는거 그딴건 아무래도 상관없어.. 하지만, 정으니때문에 환율이 오르는건 용서할수없다!
s_kai67
s_kai67 엔화 환율 변동에 따라 조기마감할 가능성이 큽니다
sgyA_imYou
? 진짜 원달러환율 달러당 1200원선 돌파하는건가
Mahoutsukai_K
환율 보소!! 크하하하하!! 내 급여가 실시간으로 올라간다!!
TintypeMolly
엔화 환율은 핵쏘니까 오히려 내려갔어
lijichyu
mariabeetle_ 북한에서 수소폭탄 실험했대. 환율이 오르고 있어.
Mr_pinkpink2
Juicy_Wave 환율 요즘 왜이러냐 어떤날은 20원 넘게 오르드만
Mahoutsukai_K
Sakuraba_7_7 환율이 갓율입니다 레알
zhkffk29
환율아 진정해........💦
tkdqls99
크으... 북쪽이 환율 조작하신다
pancre__s
헤이 환율 유 니드 제정신
Danke_ALOHA
환전해야되는데 환율 갑자기 마구 오른다
dkzktlgkfn
천원돌파 엔화라간 나의 환율은 천원을 뚫을 환율이다
NanMIN_0619
그 어떤 환율상승도 덕후들의 덕질을 막을수는 없다
je55ified
그리고 왜 환율이 난리난 마당에 이번 겨울에 일본 가는 사람이 많을까...
deepa_twit
와 근데 큰 돈 들여서 일본가니까 진심 군대 간 후배들보다 환율이 더 걱정되네
simpon8
다이아 사긴 했는데 환율아 진정 좀 해...
rino__kj
esb_24 지금까지 지른 돈과 천정부지로 솟는 환율을 생각해봐 이벤트는...또... 옵니다... 2주마다 옵니다...
coincidencepair
망함. 환율 950일때 엔화 사라고 아버지가 백만원 주셨는데.
To_ri_i_
환율 올라가기전에 사야할까 내려갈때까지 기다려야할까
KANNONEN_VoGel
캬 나 아미아미 결제할거 다 밀리니까 환율 터짐
thflxhd1
우리는 이쯤에서 김정은의 행동과 한국경제는 개뿔 환율에 관한 논문을 작성하는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Pingso_
가뜩이나 중국증시출렁거려서 환율 망했는데 부칸이 한건더해줌
RUI_RURUI
Mine_cura 저같은경우에는 바로 환율 980원정도로 내려가면 이번달에 주문 넣으려고 하는데 괜찮으세요?
taeeun43
환율 돌으셨어요?
Jinseok94
mayo2_c ㅈ같노 환율 그대로면 쿠로네코 3개는 더사는데
baccasino
않되 환율 오르지마 흐흑 가챠돌려야한단말이야
FF6AA7
아내환율
salamander724_
seol__A__ 이어지는 삼돋의 환율의 파괴자 드립이 메인
11si17bun
환율이 갑자기 뛰어서 더 빈곤해졌다. Amiami 에 진 빚이 더 늘었어..
my_angel_shiki
오즈마피아 빨리 올클하고 팔아야지환율 내려가면 새로 살거야
DREIZACK0923
어어 환율 왜이래 이러다 관세물게 생겼는데
tlswkdrn123
L_NaRuHoDo 이미 국전에 있는 어느 굿즈샵은 환율로 인해 물품들 가격이 올랐다고하네요...
DBSN_T_H
아악 제발 내려가라 환율환율
helloHIVER
_RecheL_ 헬이야 0...... 진짜 환율 폭등이겠다..
L_NaRuHoDo
환율이 이렇게 미쳤을 때는 질러야 하는 것도 한 템포 참아야..
bisung89
analoggreen 오예!! 환율씨 다음주까지만 버텨줘여!!
imnotagamja
나 앞으로 결제할거 산더미인데 환율 왜죠..?
tlswkdrn123
그나저나 일본 환율 보소
nud_1214
환율 장난,,,?
naldalgong
어흐으윽 어제 안그래도 난리났었단말야 왜 환율에 기름부어졌는데 불붙여
Pokee_1215
HQ_TOTTORI chairo_mr 일단 엔화환율 잘보고 바꾸셈
Jr_Duk
아우 엔화환율 왜저래?
sekingnim
오늘 다야 충전해야 하는데 환율 왜이럼 침착해
yuumchip
키라비트씨디결제됐다... 하필 1월부터 환율오르고난리엉엉 이제부터 결제파티라그...
moonshum
아 왜 환율 안돼
JungYouri
수소폭탄실험에 민감한 사람 : 군인, 곧 입대항 사람들 환율에 민감한 사람 : 덕후 그걸로 드립치는사람 : 아재
Namu2Namu
tfurban 어디던, 다 환율로...
tlswkdrn123
39dayoshop: 지난연말부터 환율이 계속 올라가는 중이라 올해부터의 입고품은 전보다 가격책정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totos625
환율 미쳤다 와.. 넋부자
kkugeum
지금 환전부터 해놓을까여... 아님 좀 기다리면 떨어지나...? 환율알못...
akdlcjswp
와 환율
KtheSilver
환율님 이러지말자
leeye_tea
_ :3ㄱㄴ _ 한없이 작아져보자면 이번 핵실험때문에 환율 폭발하겠군 _ :3ㄱㄴ _..... 내 통장 없어 죽었어
Aresynth
엔화 환율 어디까지 오르려나...
Life_is_happyDJ
엔화환율이 천원넘은게 북한 도발때 넘었었지.. 몇주정도 지나서 다시 회복됬었더라..?
harne_
환율에 대해 알아보자
ccin0_
와우 신한은행앱환전 짱 좋넹!!!!>< 90퍼 환율우대에 따로 은행안가두 되구 신청해두면 공항가서 외화찾기만 하면 끝!!!!
_aleuse_
환율....곧 카에데쓰알뜰거같은데...과금해야하는데....
ng_samoyed
엔화 환율의 상태가...?
bestalign
달러환율이 1200원 언저리라고해서 환율그래프를 찾아봤는데 2008년은 진짜..;;;
166x183
환율 모르는 뇌 삽니다
RUI_RURUI
Mine_cura 제가 진행하고 국제 배송비는 n/1로 할거에욥! 뮤빅은 바로 빠져나가는걸로 알아서 환율좀 봐보고 쌀때 결제 하게욥
shining_0901
생각보다 북 수소실험이 환율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한듯.. 이제 외국인 투자자들도 무덤한것인가 아니면 이미 빠질만큼 다빠진것인가 아니면 걍 반응이 느린건가 1200원대는 이미 월욜부터 그랬음
bbiroring
천원돌파 환율라간!!!!!
kiselove1
세컨드시즌 블루레이 1권 발매일 전에 환율 안정됐음 좋겠다. '~'
D1leaf
지금 이순간 환율은?
166x183
환율 얼마길래?
Textholic_kr
그나저나 원엔 환율때문에 이젠 아마존에서 전자책 지를 때는 좀 조심해야 겠군.....;;;;
Life_is_happyDJ
Ah.. 환율 천원돌파했네.. 편도로 뱅기표 사야된단말이야..orz..
futami_niichan
엔화 환율 좀 내리면 좋겠는데
juh8901
940인가 30쯤할때 바꿀걸 언제쯤떨어지는데 환율뿌숨
ForvictoGD
연말까지 엔화환율 떨어지게 해주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일본 가보고 싶습니다
wayari_
북한이 수소 핵실험을 했다고? 어디서 환율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
Wandava
거래처 가격책정이 환율에 따라... 생각을 멈춘다
SWJung89
환율건은 신경 끄고 있어야지. 돈 더 내지 뭐 ...
Dato_World
아아 환율이오르면 소설 값도 오를텐데... 7천얼마짜리가 8천얼마로 오른거 보고도 놀랐는데는 솔직히 별 차이 없어 …
_alice3216
환율은 계에에이에속 추락에추락을 거듭하고있구나
____cesc
유로환율 1375-1385 왓다리 갔다리 하네 1350원대 나오면 환전해야지...
gamzasuni
핵폭탄 실험했다는데 환율 오르는 거 생각하고 어제 해외주문한 거 떠올리면서 다행이란 생각을 하고 있다
Ryunan9903
사실 북한 관련 소식에 전쟁보다 환율 걱정한다는 건 진지하지 않은 우스갯소리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뭔가 사건이 터지면 당장 눈앞에 닥친 자신의 이익이나 상황을 먼저 살펴보고 걱정한다는 점에서 진지하게 생각해 볼 것이라고도 보고 있다.
himtroll
jengnim: 북쪽 간나새끼들은 왜 휴가 성수기에 초를 치는가 작년 여름휴가 갈때도 그래서 엔화 환율 치솟았는데
yue_yusia
아씨 환율
cjsoya
아 환율 안돼
_susoboa
환율 요동치겠구만 이거
genmaster
오늘 진짜 최악의 생일이네. 북괴 핵실험때문에 환율오르고 통베충 새끼 들러붙고.
ryantiger102
엄.. 지금 환율 가격이랑 아까 결제된거랑 비교해보니 6000원 차이나네
cydonia_718
환율형 이러지마 돌아와
YoukuYoukubeam
harm_u_u 네 고통과 내 고통의 환율 차이는 존ㄴㄴ나 커서 내 팔을 바늘로 콕 찌르면 네 팔엔 대못이 푹 박히는 고통이 느껴진다! 뜬금
Haranging
환율이 빠른 속도로 치솟는것을 볼 수 있겠군
Inreh_Synchro
"너희들의 지름을 막기 위해 환율을 좀 올려줄게^^" 고마워, 망할 것아.
Mette_Jeong
무엇보다도 환율
hilziou
.....................환율........
sokcuri
SP_RK_ 김돼지가 폭탄쏴서 환율도 폭탄맞았아양
Barrett_S2
환율 신나게 조지고계시는 북한...노쓸모
To_ri_i_
환율이 오른게 북한때문이라니
Kimchima
핵실험했으니 원화도 떨어지겠네 엔화환율은 더 오르겠군
sokcuri
ekonomy40: 환율 붐은.... 온다!
osakabiz2010
오늘의 원/엔 환율 KEB하나은행 기준 1,007.50원/100엔 2016.01.06 13:00
ekonomy40
환율 붐은.... 온다!
mang_show2
환율 포기해라
Barrett_S2
북한이 우리나라 환율을 조지고싶은게 분명하다
llv_ins
엔-원 환율 떨어지면 릿삐가 한국에 올까?
exion_zenon
아 근데 나 넨도 주문넣은게 있는데 환율...하.
mesia11082
일단 캔뱃지보다 색지 하자는 분이 계시네 환율아 내려가~
KarisNote
환율님 이러지 마세여
Potte_
이젠 환율이 낮아진다면 바로 바꿔야하겠네
LEO_ATM_1269
떨어져라 환율환율
Hwang_doh
야 나 환전해야 하는데 환율 왜이래
DongSan_10db
koreapyj: 어차피 아무 일도 없을 것이라는 걸 알고 있지만 원래 환율은 북한이 저러면 한번 출렁거리는 것이 관례.
whoareusun
환율 급등중 아마존 지난주에 결제했는데
LRMS_Ramiz
하 환율님 제발
Rebecia513
isrion ??환율ㄹ오름???
junwonbang
다들 엔화 환율때문에 빡도는것 같은데
67x82
엄마 환율
mesia11082
환율미쳤다ㄱ
ifquizas
환율 잘하면 1200찍겠다
markinos2000
Y_miae_L 근데 자주가니 이제 환율 적응 완료...
dnjswhddl35
JokJe_B 한동안 환율 계속 오를듯;;;
april_jm_
환율이 정말 더 미쳐버린다면 원양어선 계정을 만들어서 참치덕질을 해야지
To_ri_i_
환율 미쳐써
loandfs
망할 환율아 떨어져라 나 1000원내고 엔 바꾸기 싫다
ErikaKohut2k15
환율 더 오르는거 아니냐
_meist_
아놔.. 환율.. 저것들은 왜 지금 실험하고 난리.. 아놔. 진짜....
april_jm_
나도 수소폭탄 신경 안쓰고 덕질하고픈데 내 덕질은 환율과 떼놓을수 없는것
p0rar1s_r4ps0dy
shimizu_2426 지금 일본에서 카드 긁는데 환율
AhHot97
아 환율올랐네;; 빨리 환전해야하는데
som3367
환율 오름....언제 바꾸지
beyondboom145
흐어엉 부칸 핵실험 때문에 천원돌파한 환율 또 오르겠구나~~~~~~~~
wnstn2399
psyki1: 중동 + 짱개 + 이북돼지 = 나이스칭칭 환율
kawaiitaku
아 젠장 나 환율 안봐 안봐 낼 환점할라해ㅛ는데 금요일로 미뤄야하나?
rueun222
환율 미쳤네
phs2981
김정은 애미창렬새끼 환율좀 아오
HOKIpong
환율이 처넌을 넘었다니 지금이야 30만원을 환전할시기가
eyeball563
여러분들의 지름을 막기 위해 환율을 조정해 보겠읍니다.
Toast_pain
엔화 환율 보다가, 엔화가 슬슬 오르길래 쟤들 뭐 좋은 일 있나 했는데 북한 때문에 원화가 떨어지는거였다고? 내 구매 예정이었던 피규어들한테 사과해 영국산 소고기랑 같이 냉동시켜버릴 돼지시끼야!
psyki1
중동 + 짱개 + 이북돼지 = 나이스칭칭 환율
TransYoon
나도 환율 하한 찍을때 일본 좀 가보고 싶다!!!
kyo_jjang
환율은 완전 망했구나....
lunewol
어제 환율 땜에 으아아아악 했는데 또 오르네;
SUGASTREAM
환율 미쳤다고... 안돼..
girinsujang
Nfigure: 환율이 오른것은 누구의탓인가
silagkoseu
momomoca1234 아오 왜그러는걸까요 정말 게다가 지금 환율이 오르는.... 고통스러워요
paluna10
llv_ins: 선행 당첨되도 환율때문에 비싸게 지르게생겼네
gyaheung
아 유럽환율을 엔화로 보고 식겁했네... 그리고 엔화도 1000 돌파에서 시무룩해짐...
iryvv
저번에도 북한땜에 환율올랐다가 내려가지않았덩가....... 좀있음돈나가는데 아오
my_angel_shiki
뭐야 자고 일어나니 환율이 개판이야
Pia_cular
북한이 제일 빡칠 때가 북한 때문에 외화 환율 오를때
fluffy_y
dia_323 그 기분 너무나 잘 알지만, 저도 매번 10, 20차이에 일희일비하는 사람이라서요 환율이 950에서 1000으로 바뀌어도 백만원 환전할 시 5만원 정도 차이나는 거니까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음 좋겠어요
Esyu_0402
환율 미쳤냐
Kawells00
HOKIpong 처...천원을 넘어갔...어요...................... 환율이...훌쩍
prokenchanger_s
환율 상승 북한때문이었구나
GODGYOON
아 환율 너무 높아지는데 히긍
phs2981
환율 올라가고 자빠졌네
nose2k
환율폭파 정은라간
Nfigure
환율이 오른것은 누구의탓인가
_9Q_Q9
환율 더오르겠네
llv_ins
선행 당첨되도 환율때문에 비싸게 지르게생겼네
mari0545
엔환율 천원뚫었...?
ys_skywing
내가 엄마랑 통화하는 걸 들은 외국 친구들 반응 "그래도 불안하긴 한가 보네 집에 전화 거는 거 보니" 실제 통화 내용 "생활비 빨리 부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저 새끼들 난리치는 거 보니까 또 환율 오르게 생김"
oooosososo
아..............환율이넘나높다...
KRSDNT
환율시보ㄹ
189_84
환율 미쳤어.. 나 이번 달 넨도 두 개 결제해야 되는데 어쩌지 아 미루던 일본 여행은 더 미뤄야 할 듯.. 언제 천원 넘은 거야😡💢
silagkoseu
이거 환율 더오를거야... 오늘 30만원 환전하고... 상황봐서 환전해야지
myoonkk
엔화 환율 왜이래;ㅁ;
1KCherryBlossom
것보다 김정은 애미창년새끼때문에 환율 뜀
o_taku_migu
미쳣나 내려가라 환율아ㅏ...곧 굿스마 결제될 것 같은데...
windsisle
마감이 안 끝나서 원고료도 입금이 안되는 사이 달러환율이 마구 올라가는구나...구두 주문하려고 장바구니 넣어둔 거 당분간 볼일 없겠다.
maze_pia
ㅊ퍼킹북한 환율올랐잖아ㅣ
whereruaddy0
NEXTMDM 환율이랑 등등 또 변동 있을까봐... 바꿀 일 있는데...
hanayo_min
panbazana1 ...와 또 환율 올랐..
FLAC_akira
환율 미친듯
rrse___area51
아나 시벙.. 원빵BD 1권은 그냥 쿠농이랑 주문할걸^^....^^^^^^환율 오른상태서 결제되겟네^^^^^주르륵
yunji008002
이번주 지나면 환율 안정될듯 좀만 기다리자
rin_1101B
카드를 사면 뭐뭐한다는 공약걸어도될꺼같음 환율이 비싸서 사기가무섭네
e2rina
환율 미쳤다 니기만쥬 사지 말라는 신의 계시인가😂
youtuna
Simofle: 북한에서 지진이 일어난 직후의 엔환율 변동을 감상하세요.
_winterkuma
부칸때메환율오르는건가..... ._.
SwCat_Rabi
hyho01: 2015.12 말 ~ 2016.1 초 환율 요약
cherio523
_SeronP: 지금 일본 환율 >> JPY 100 : 1008.70 0이 두개 빠져보인다.. 18....
hopesky3001
환율 미쳤다...
Yoonhaejo
오 엔화 환율이 올랐어 노우노우 이러지마
hyho01
2015.12 말 ~ 2016.1 초 환율 요약
aesi_09
>중요< 몇달전부터 일본 환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를 것 같으니 더 오르기 전에 빠른 입금 해주시는 것이 2차입금을 막는..좋은 길입니다😂😂
camilletoday
북한 실험했다니까 환율부터 걱정된다... 돈 받을 때 다됐는데...
rumblepad
SujeJang 환율이 7%이상 뛰면 ...
runatick1
환율이 미쳣어요..
rin_1101B
환율이다시 4자리가 되다니 하하하하
Kawells00
아...환율........
Kei_hye
환율이 천원돌파;
5cherinn
환율 왜저래 내 등록금 입학비
Abrax__as
환율노...죠타이가...?
braesi_16
환율이 오른다 쭉쭉쭉쭉 0
ataita515
으윽 환율이 계속 치솟는군
_SAL_monela
맞아 삼각김밥 첨엔 700원이었던거같은데 요즘 1000원넘고 그러는거보면 약간 엔화 환율생각나서 슬퍼지고 그래
white_flower_7
핵실험..... 아이허브는 잠시 접어둬야 하는지 흑흑 환율 얼마나 뛰려나
Linda_Ryu
dnfmfmfdzhkdzhk 그게 환율에도 영향을 주겠죠...? 8ㅁ8
chwa_09
환율 도시요...88
xxyzzzzz
환율 더 오르겠네... 컴퓨터 빨리사야지
27_whitefur
환율 천원.
labarann
미친 환율 진정해 진정해 이놈들아
helloHIVER
아 환율 오르는 소리가 들린다..
dew_5duck
나 앙스타 해야 되니까 환율 그만올라주시길 도랏
shearestis
헐 미친 환율 왜이래
tkfka722
그러면 엔환율을 1500으로 잡아서 예산 편성을...
_winterkuma
환율마니올라따.....시무룩
beyondboom145
아...환율 또 오르겠네
kid_peng_N
환율..환율...!
Slacker_KR
평소같으면 엔환율이 오르던 말던 별로 신경 안 쓰겠는데
miyu119922
환율 왜 이래..
april_jm_
안돼.... 너네가 핵실험하면 환율이 오른단말이야.....
PicMagio
쟤네 일부로 환율 가지고 장난치는거 아니야? 배들배들
katrina0429
쒸벌넘들아 환율 씨,1발
rin_1101B
환율이 어느새 ....
Wandava
AppleDotnae 환율의 파괴자
dia_323
흑...흐으ㄱ.... 환율.....휴 당분간 내려갈 일이 없을거같다....
seongjaelee
환율 곧 천이백 넘겠군…
nihyank_all
환율이 미쳤어.....
ryantiger102
어.. 환율님..?
jengnim
북쪽 간나새끼들은 왜 휴가 성수기에 초를 치는가 작년 여름휴가 갈때도 그래서 엔화 환율 치솟았는데
Kw_Saki
저놈의 수소탄인가 뭔가때문에 일본가는날 1주일남기고 환율때문에 땅을치는중…
HuRoMap_
엔화 환율...
SWJung89
은행에 와있는데, 아까 웹에서 조회한 환율보다 또 뛰어있다. 어디까지 가려나 이거.. 이번달 말쯤엔 어찌 되려나 모르겠군.
sonnacotto
환율 미친거 아니냐그으
yowaoel
환율 너므 오르는거아니냐;;; 식은땀
hellocey_
와....... 환율
ekonomy40
일본 쪽에 물건 예약 넣어도 엔 환율 오름 ㄷㄷ 완전 신기
kor_LUV2
아따 환율 1008원까지
takoyaki_bm
환율.. 왜저뢥🙄
AcHuo3o
아앜 환율 안돼 내려가!!!!
TakaMinami_
환율 치솟는 소리가....
Seicheu
환율입니다
tae_yol
환율이~천이 넘었어~~난~~넨도를~사야~하는데~~
KR_Nanoha
환율도 딱 네자리 찍으니까 그때부터 정말 거침없네요. 이러다가 1100원까지 가는 거 아닌가 몰라.
katrina0429
쒸1발 내 환율
phantommusics
????환율 왤케 올라감?
inggo_jyj
아니 근데 엔화환율 미친거냐????????
westilldance
환율이 오르고 있네. 당분간 해외지름 자제해야겠다...
TC_222
환율이 10이 넘었다니 이게 뭐ㅓ야!
julain0__
환율이 왜이럴까요옹
__roukan
환율 미친거아냐 1008 ㅌㄱ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