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p_cepiah: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 |

|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다. |

| _bluesuede JeongtaeRoh 가난한 사람들은 클래식 모르고, 교양이 딸린 척을 해야 주위사람들이 편안합니다...여기에서 벗어나면 아니 부족적 시그널을 보내지 않자나...불편함...뭐 이런... |

| 시그널 방영 아직 넘나 나믄것.... |

| 오마이비너스도행복하게끝났고리멤버남았네음시그널은언제시작하더라미드휴방기는언제끝나고? |

| alalsskfk 잇신훈란 무시레 시그널 위거너 씽얼라잇 츳파싯테쿠! |

| tbfma_67 ㅌㅌㅌㅌㅌㅌㅌ
ㅌ시그널ㄹ회장설ㄹㅌ몬가 그럴듯하네요 톨님:? |

| tbfma_67
사실 시그널이 사장아닐까 하는 의문점을 들게하는ㄴ말이군요 |

| agatha_set 시그널이넘능력있어서그래 꾸닥 |

| tbfma_67 헐ㄹㅌ그러다 걸리면 같ㅌ이 야근 해애겟ㅅ조? 그것두 탈주... 시그널: |

| agatha_set 헐...아니에요 유진이 당뇨걸릴때까지쏠거임
큐조와요 시그널한테안들키게 신발두벗구 ..< |

| Centrol_playcum: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

|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

| tbfma_67: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

|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

| 시그널한테안들키게탈출하면소원을이루어준대< |

| Ryu_bbia5959 시그널 지켜보겠읍니다.. |

| 최대 의문점: 내가 시그널에서도 호모를 팔까? |

| 아 광대 아포 엉엉 시그널에 맞춰서 장가갈 수 있을까~🎵 아 웃겨 엉엉 너무 웃겨 |

| BAMnight_ 아 난 왜케 가리는 커뮤가 많냐
사실 요즘엔 캐짜기 귀찮아서 더 안뛰는듯
신청서만 완성되면 뛰니까... 시그널타임도 내가 어탐을 뛰게될거라곤 예상1도못했았는데... 참잼게뛰엇ㅅ지 후하핫 |

| GODJESSIEDIVA 아 나 개조을것 같은데..시그널 담주인가 그쯤 시작이조? 아 나 설렌다 지금....둘이 만나서 심리전 하는거 함 보고 죽고싶다... |

| GODJESSIEDIVA 헐 받아야겠다 비주얼 개쩐다 님 우리 이거 보고 시그널 시작하면 크오로 먹짜...악역X형사.. |

| 와 대박 나 천재 살인마 권뉼이랑 시그널처럼 형사 lㅈㅔ훈 보고십다...비주얼봐 미친.. |

| 시그널 빨리 했으면좋겠다 진웅아재 |

| 시그널 재미있을것같아.. 좋아하는 내용 |

| 치인트너므재밌두 근데발써딴드라마첫방뜨는거보면 금방끝나는ㄴ가..시그널인가뭐시긴가 그거.... 무승한달도안하냐 그게머야😭😭😭 |

| 또 시그널 예고편 한다.... 리제훈 킴혜수 .... 무릎꿇 |

| 와 시그널ㄷㄷ |

| 시그널 존트기대되닊하 빨리보고싶다 |

| 아무튼 시그널 너무 기대돼 |

| 자정, 오전 12시를 알리는 시그널과 함께 찬미의 밤은 시작된다. 이 곳에서 쉬어 갈까요, 부드러운 남성 DJ의 목소리가 읽는 자신의 활자는 언제 들어도 낯간지럽기만 하지만. 라디오 부스 안에서 종이 넘어가는 소리가 하얗게 울린다. |
![[메인트윗확인좀해조] Ddior 띠올
@Ddior__ Ddior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52644540715008/C_OcvZ-F_normal.jpg)
| 치인트 재밌나 응팔도 안 봤는데 여러분 시그널은 꼭 보십쇼 |

|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

| 어머. 기타 치는 분이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슈가맨 |

| 미친 먼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프로듀셔여 |

|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

|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

| 대박이구나 기타리스트 이재문이 pd로.... 미생했고 시그널 한다고 하니 자연스럽게 홍보 |

|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

|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

| 우리는 행복한 소수
- 그래씨 메세지 확인 중이세요?
네
- 한석율씨 메세지인가봐요
아, 어떻게 아셨어요?
- 그래씨가 한숨을 쉬어서 알아챘다고 차마 말하지 못하는 제작진… 급히 인간극장 시그널 |

| 시그널 타임 톡신. 모래랑 방사능이 섞인 방사능 인간인데 내가 얘 앓이할려고 이 태그를 달았다고 무방할정도로 내가 많이많이지금무지하게 애끼고 있음!! 솔직히 호캐가 따로 있었다가 어느순간 얘가 날 퍽치는데 |

| EmperorAvel 데블스혼 시그널이 야구에선 투아웃 핸드시그널 |

| 드라마 덕후는 태양의후예랑 함부로 애틋하게랑 시그널 기다린다외장하드에 모셔야할 드라마들보보경심은 당연히 말해 입아프다 진짜 |

| 시그널 캐스팅 개쩐다 일단 치인트부터 |
![[대운동회z26]D-25
@TDYellowR TDYellow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06649059278848/uOtxvcad_normal.jpg)
| 5rcaduckoo
헉 이번주일!!! 두근두근
이번에도선입금인가오!!!!.?!!대운동회때 랜딩시그널이랑같이수령하면되는걸까요..!
는 청황2세북은언제나오는거조 취조실형사톤 |

| 저는 시그널 보고 싶어요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아니면 시그널 볼날이 3주 남았다는 뜻! |

| 순애렌즈 사랑의시그널린린보단 나은데 진심 거지같ㄱ3ㄱㄱㄷ다 요즘 이벤트곡들 익스 다 왜이래 |

| GTA5 같이 습격할 분 구합니다 퍼시픽이고 시그널입니다 무한 |

| nulzzi_dcci: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

| blockb_eunji 둘다 해드릴게여.. 시그널비 화질 좋은거 찾고 올려드릴게여! |

| 시그널보고싷어...
이제훈 ㅂㄷㅂㄷ |

| ㅏ...아...아 시그널 아...아... 추리스릴러 완전좋아함 |

| 시그널도 재미쓸꺼같넴 |

|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

| 「곁에 있으면 손을 뻗으면 분명 두사람에게 확실한 답이 있어」-UNBALANCE, 시그널P |

| 시그널 재밌겠다 |

| ghendkahsem 헉 뭐지??그럼 네트워크 또 만들게요! 시그널타임3 3969
하마치~! |

| 폭스툰 달력이 왔다.
과연 단체샷에 못찾았던 엑터스가 어딨을까 했더니 시그널이 있었다... 난 또 해리포터 그런건줄 알았는데 시그널... |

| 이 시그널가 태국 자막을 만들기 관심은 확정음! |

| 9_ping9 빨리 끝나고 시그널 보고싶다 이거에요~ |

| ★오후의 발견 5분 전★ 시그널부터 사수하려면 얼른 뤠디오를 켜! |

| 시그널22일첫방 |

| 님등ㄹㄹ들아ㅏㅏㅏㅏㅏ
방금 드라마 광고하는데
시그넣?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 조진웅이랑 김혜수나옴!!!!!!!! |

| greenwood31: estima7★중국시진핑에게 외교관류윈산은 중립표현인물시그널★한국이 미국:중국--전달오염시키는 위험한 한계에 경계를일으키는외교관계단절은 유엔사무총장반기문에게로 불안감주는것과같게된다 |

| 꾹쭈 마찬가지야! 은근 슬쩍 나 위하는 척하면서 나에대해 비웃는 시그널 하는것 모를줄 알야? 생일이면 나이 곱게 먹거라! 너가 큐삐뜨 화살 맞았다고 하며 유아잉 이름 불렀지? 같은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숑혜꾜까 요자한분과 새해 인사를 하니까 |

| 내가 이말해도 또 나에 대한 시그널 할거지? 이쭌끼 오빠 반응 지켜봤다가 또 나 괴롭힐거지? 안봐도 비디오다. 이쭌끼씨 뮤슨 잘못이냐? 이리가도 저리가도 너무 이상해... 이건 말도 안되... 이쭌끼씨 내가 어제 기부한다고 내멋대로 말한건 미안해요. |

| 나 괴롭히지말구! 니가 뭐 갖고 싶다 고 이쭌끼 오빠가 널 사랑해줄지는 미지수지만... 직접 이쭌끼오빠랑 딜하라고! 왜 가만히 있는 나를 시비거냐? 쩐헤삔 너 여자가 고따구로 굴면 안되! 너 테그보니... 나 몰래 너가 비웃는 시그널인거 알어! 웃겨! |

| 근데 이쭌끼씨는 땐과는 다르게 양다리 걸치는 것도 아니고.. 뮬론 이쭌끼씨가 땐이 나한테 사랑이네 결혼이네 지난 3년 말해온것같이 내게 이뚠끼씨가 드리대지않고 나를 멋지게 도와주는 감사한 분이야. 근데 쩐헤삔 너가 하는 시그널에 이쭌끼씨는 선긋잖니. |

| 이런 말을 들어야 하는 이쮼끼씨는 뮤슨 죄냐? 땐이하고는 차원이 달라. 딱보니까 이쭌끼씨는 쫀혜삔 너에게 선을 잘 긋는데 너가 앵겨서 시그널하는거 알아.
땐이는 나사랑한다고 지난 3년 매달리면서도 저외국여자애를 옆에 끼고 지냈거든 땐은 내슈타일아니야. |

| 고로, 뿔상한 쩐헤삔 내가 너때문에.. 이쭌끼씨 잘 안해주고 못해쥬고 인사 정도만 하는데도.. 너는 나에게 시비만 하지? 내가 너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하고 자꾸만 화해롭게 말해줬음에도 틈만나면 교묘하게 나한테 시비시그널이지! 이 불쌍한것아! 에혀. |

| 아... 이쭌끼씨가 너 남동생 환자로 비유해서 이쭌끼씨 발다쳤다고 하고 너랑 이쭌끼씨랑.. 같이 밥파스타 먹었다고 시그널한거구나..
어쨌거나. .. 쩐혜삔 너 참.. 못됬구나...
너가 불쌍해서 내가 자꾸만 널 미워안하려고 좋게 말했는데 넌 왜그래? |

| pintor09 시그널은 언제쯤 |

| Glintsignal 아모르 예뻐 럽시그널이랑 비슷한 느낌>< |

| drivebrain: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

| 시그널은 또뭐람 그냥 영환줄 |

| mylokistrike 아 찾았다 에프엑스 시그널이었다 |

| 시그널 존잼인디 |

| 라디오 주파수를 돌리다가 어느새 바뀌어 있는 씨네타운 DJ의 목소리가 따뜻하니 좋아서 멈춰서 듣고 있는데 시그널 끝에 들리는 박선영의 씨네타운. 응? 박선영? 박선영. 박선영 아나운서라니. 오늘부터 씨네타운 애청자 해야지. |

| 응팔
덕선이는 동룡이랑 결혼하고 최택이랑 정팔이랑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응팔 어여 끝나고 시그널이나 했음 좋겠다
현재씬 남편이 하는 행동보면 동룡이 같은데....어디서 궁예질 한거마냥 동룡 덕선 연예인되고 연예인커플 됐으면 |

|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

| tangbell_ss 캬 조진웅 이제훈
응팔후속 시그널20시-내딸금사월9시40분-동네의영웅 11시 루트로.. |

| tangbell_ss 전 시그널볼거에여 갓혜수 |

| fish_globe 전화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시그널! |

| 린린 시그널을 무시하면 위반 딱지 끊어버린다-? |

| 이번 남쑈에서는 그냥 오버브릿지 레디의 일렉트론 샘플러가 나왔으면 좋겠다. 시그널 디그레이딩 하는 DAC 쓰고 타임스트레치 알고리즘 다수랑, micro granny처럼 그래뉼러 샘플러여도 좋을 듯 |

| 시그널 첫방 언제지 .. 볼 게 많아서 행복해 .. |

| 어제 치인트끝나고 시그널 예고편 나왔다니 치인트 걍 본방으로 볼걸
응팔끝나고도 틀어주려나?그럼 응팔도 본방으로 봐야지 항상 다운이었지만...☆ |

| nanseseomin: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 |

| charmkkk: 시그널 조진웅 |

| 506_my_BH 오비단향꽃무는 제가 고전물덧쿠라서 봣엇는데 시그널이랑 연애시대 보러가야겟네여 |

| 치인트 본방사수 못했는데 트위터를 보아하니 으헠 티비엔에서 겁나 예고편 때리며 홍보하던데 ... 난 시그널이나 기대해야지 조진웅 이제훈 핥😍 |

| BABY506_ 시그널,,,,,, |
![[탐라의 원혼] 모닉
@m0nik_E m0nik_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91908825956352/TUa8TT2X_normal.jpg)
| 애플뱃 배트시그널 베일뱃보다 뚱뚱하고 짤뚱한거 너무 귀여웍ㄱ |

| bump_of_life 님 근데 진짜 라멘 먹으러 가요 <<<이거 진짜 라면 먹고 갈래? 처럼 진쟈 먼가 우리만의 시그널 됏 라멘에 태그 한 번 해드립시댜 meltthesuga |

| 아까 실검 7위에 시그널 떴어서 헐!! 했는데 캡쳐하려고 보니까 사라져버렸구나... |
![[새벽별]차들단(인용알티 다메다메)
@deuldan deul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252160679337985/_-S8ISZj_normal.jpg)
| 아 개발려... 나 진짜 홋공을 엄청나게 미는 호우분잔데 소음시그널에 넘어갔다 석순 만만세 |

| BRONZExIRON 시그널기사~ |

| ???? 지금 실검 7위 왜 시그널이에여? |

| 아 맞아.... 시그널 있지 참 |

| SpringSnow346: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

| 나중에 시그널도 봐야겠다 대작삘 |

|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

| 시그널에 모든걸 걸겠어... |

| 시그널을 볼까 말까 |

| yourjamong17 ...시그널로 갈아타야겟어요.... |
![[메인트윗!!]랑슈크림❄_첸민⚡
@minsoku_S2 minsoku_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1430599151622/2n8DqRa5_normal.jpg)
| 시그널 치인트 역시 갓티비앤 |

| 시그널 예고 오 오 오!! |

| 진심시그널꼭봐야지 |

| ㅏ아 시그널 아직도 삼주 남앗냐... |

| 그래 시그널을 봅시다 |

| 시그널도 넘 기대돼 |

| 헉 시그널 혜수언니 |

| 시그널 너무 기대돼 |

| 시그널 예고 ㄷㄷ |

|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확실성을
대부분 제거한것이라 본다 |

| 시그널 첫방 언제지..그거 보고싶다 |

| 시그널이 응팔 후속이구낰... 응팔... |

| 아 빨리 시그널이나 했으면 근데 또 막 재밋을 거 같지는 않고... 느낌이.. |

| 헉 시그널 언제하지 |

| homonaS2: 상반기 드라마 봐야할것
1월
육나, 응팔 ing
tvn : 치즈인더트랩 4일 시그널 22일
2월
kbs : 태양의후예 10일
3월
mbc : 굿바이미스터블랙 16일
예능
1.1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

| actormoon 저런 멘트를 공개적으로 날리는 김무성이 머리가 나쁜것이 아니면 개헌저지선 돌파할 수 없도록 방해할 수 있으니 박근혜측에 타협하자고 시그널 보내는 것일 수도 있고요. |

| 그래서 빨리 응팔끝나고 사이렌 ? 시그널 ? 했으면 |

| JongBeom 오옹 저두 카밍 시그널 공부중인데
강형욱 훈련사님의 교육 되게 좋아요...보듬 강형욱 훈련사님 이용 |

| sment_duck 근데 시그널목소리 개활발햌 |

| 이 트윗을 쓰는순간 시그널 광고가 나오는데 분위기 오지고요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니 말 다한거아니냐 거기다 과거로부터 온 무전으로 미제사건 해결 기절 |

| 시그널 빨리 봤으면... |

|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

|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

| 앗 그래 트윈 시그널 |

| 3. 시그널. 개인적으로 핑테 최애 노래라 이건 꼭 했으면 좋겠다.. |

| 빨리 시그널봣음조켓다..지눙조 청초한것좀 보쟈.. |

| 시그널 언제하는거니 |

| 에펙 시그널 넘 조음.. |

|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

| 시그널 인터뷰 |

| JR 야마노테센 플랫폼에서 철완 아톰 시그날이 흘려나오던 역이 타카다노바바 에키였던가?
문득 아톰 시그널이 생각났다. |

| Lois_sora 개의 카밍시그널이라는 언어 중에는, '앉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있습니다. 배달원의 특징중 하나는 들어오자마자 자리에 앉는 것이죠. |

| 드라마 시그널...기대된다...! |
![[1/10배훔누]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78189346672640/AXDqPpua_normal.png)
| JJoDD0o 탁상은 이 시그널? 이거 하나뿐이어요! 아마 일러가 저게 초기에 그냥 홍보용으로 나온거 같구! 하이큐 달력은 항상 탁상, 애니메이션 벽걸이, 코믹스 벽걸이 총 3종으로 나와요! 탁상은 이 시그널이 한종만 있어요! |

| oikawakage819 앗 헐/??? 이건 시그널 탁상 달력인줄 알았는데..! 이 커버용 아닌가요? 아님 두 달력이 같은건...가...? 그럴리가 없는데..808 |

| ecri11: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

| 이제훈도 엄청 좋아했는데 작품 선택이 계속 미쓰라서 포기함 시그널은 대박나길 |

| 마슈...울...L ;ω; ┘三└ ;ω; 」손가락을...페페펫...응♪
※여름 코미케에서1st앨범「꿈색시그널」판매합니다。150P씨의Logic strike에서 함께 합니다. magician's operation |

| JongBeom: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

|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

| 시그널 언제 하냐 우리 제훈이 |

|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

| 린린시그널 아사퐁버전 |

| notre_dame32: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

| "Sasa 44 :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7시에 107.7을 듣고, |

| 오오 큐큐시그널 에코백 재입고 되어따! |

|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

| 흐흫 시그널라이즈 |

| bos_dong 저희집녀석은 삐지긴커녕 애교충만 와이파이의 시그널만큼 행복감도 충전되는거 아니겠숨니카! |

| 아예 배트 시그널이라도 틀어놓고 훔치지 그랬니? |

| sajangceo pudding_hacks 헉 마ㅏ자여마자여아ㅏ아나 시그널 애들끼리 예능 버라이어티해도 잼겟다 |
![사장 [♡컵]
@sajangceo sajangce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18374163087360/l4YgBCww_normal.jpg)
| chiming_ONE 크으으윽 시그널 악단...//// 쿠우는 심벌즈나 엄청 큰 츠럼본같은거 하고 이비 목마태워주고 싶어요 // !!!! |

| 자캐의_이름_뜻
헤이즈 Haze 는 안개
시그널 signal 은 신호
체리 cheri 는 사랑스러운
범은 호랑이
호는 여우
솜 som 은 솜누스의 준말 그러니까 잠
미르는 용
시오 seio 는 물결
사이루스 왕이름
로슈 메론슈의 준말 |

| 짠백 파시는분 시그널 읽어보세요,,,, 결미 이후로 젤 좋은것가타,,,, |

| 축구 권장 노래 너의 색 시그널 |

| 맞다 첫병 보려고 했던건데 시그널 정주행 해버렸네... |

| 으어 시그널 다읽고왔다 |

| BOTTLE__MAN 저는 잠수탄 죄인이라..찌를까 말까...고민하고 뒷북을 치는!! 으에엥 시그널 타임 큐트 아이돌 미니보보짜응 내가 많이 좋아해요 보보야 언니야 앓음 보틀맨님 잘부탁드려요!! |

| 응팔 빨리 끝나라 시그널 보게 아무말 |

| ㅁㅈㅁ뉴 오오늘ㄹ 마크 진짜 잼섯ㅅ어요 8시간 날아ㅏ감 낼ㄹ또 같이 해요~~!!! 폭력적인 시그널 유치원생들 사이에서 젤루 고생 많이하신 늑대선생님.. 어깨 조물 마크팸 |

| AtsuNamba: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

|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

| 어 그리고 NHK 저 프로는 스가시카오 Progress가 시그널 겸 주제곡일텐데…… 내가 등신같이 순간 뭘 기대한거냐. 될 리가 없잖아. 치워. |

| chiming_ONE 퐁듀님 시그널 타임 레이비 오너 은떫음이에요 늦은시간 팔로하고 갑니다 ▽ |

| 시그널 타임 반을 말하는거라구 |

| sevroun17_ 소음시그널...? 읽어보게따 |

| 10. 시그널 찬백 아버지가 차린 외쿸 선상?해변?레스토랑에서 켜니 덮쳐서 도둑뽀뽀하다가 아버지한테 뒷통수 철썩 맞고 귀때기 잡혀 끌려가는 열 죤나 너무좋음😇 |

| 소음시그널 보는데 이석민 하 뭐지 사진보는데 개발려... |

| 드라마 시그널은 꼭 봐야겠다.. 하.. |

| 시그널의 포인트는 국ㄱ자 |

| 이번엔 시그널 |

| GGaRaMM_protect 가람님 삶의 낙이구나! 나는 곧 방영하는 시그널을 삶의 낙으로 삼을 거야! 우리 둘 다 드라마 인생! |

| HanaviiC 1월엔 뭘봐 들마도 후샏 ;;; 시그널도 응팔 미뤄지는 덕택에 밀리고 치인트는 5분짜리보고 25살 대딩은 그렇지않다고 소리만 |

| 상dvi 꽂아놧는데 지혼자 다른 시그널 잡고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

| 소음시그널....언제 또나오지 |

| Dotori_1215: 윌리님 5rcaduckoo 드렷엇던 랜딩시그널 낙서..<그린지는 좀됏는데 요즘 본계에 그림 너무 안올려서..이거라도.. |

| 시그널 빨리 보고 싶다 |

| 소0음7시그널 재밌다..재밌다...재밌다...재밌다..다음편보고싶3ㅏ.....다음...다음...... |

| pjy679 아, 샆하고 와서 지금봤어요 그러게요 시그널타임.... |

| 갓음시그널 믿고 천국가세여 |

| 시그널도 봐줄거지 지희야.. |

| 본능은 상대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걸 알게한다. 무언의 시그널이 말이나 행동보다 더 많은걸 알려준다. |

| 0h_my_sik 핑크테잎오 존좋...에어플레인이랑 미행이랑...시그널이랑....첫사랑니도 좋고.....굳바이서머도 좋고..... |

| 헉..소음..시그널..재밌다...... |

| LILLU94 그러니카요.... 꼬옥 길드이름도 시그널 타일하고... 히죽 |
![[새벽별]차들단(인용알티 다메다메)
@deuldan deul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252160679337985/_-S8ISZj_normal.jpg)
| 소음시그널 오늘 새벽에 다시 정독해야지 나레기 머리딸려서 이해를 못함... |

| 이제훈 보고싶다,,, 시그널팀 주말이라서 일을 안하시는가 떡밥이 없네 |

| 이야아아아앗--!! 나는 고속열차 시그널 레드 를 특수소환! 시그널 레드 는 상대가 다이렉트 어택을 했을 때 강제로 배틀을 할 수 있어! |

| sment_duck 초멘나사이 아니 가히 천재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기획력이십니다! 스엠은 어서 시그널님을 모셔가라! 모셔가라! 그 그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멤버들끼리 2인 1조 짝지어서 메리유.. 호모렌즈장착 |

| 실제로 어느 분 건강이 위험하다는 시그널은 해외 패션쇼나 방한 사진전 때 가끔씩 나오고 있습니다. 얼굴이 심하게 붓고 있고, 동영상 같은 걸로 보면 그냥 걷는데도 몸 중심이 기우뚱거릴 때가 제법 있습니다... |

| dididada22: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shop_bbi 맞아요. 그건 사람의 시그널을 배워서...! |

| kt_juyeob sk같은경우엔 지금 엄청잘잡히는데 바로옆에 kt전화국이잇어도 시그널은 ㅗㅗ 수준이라.. 밖에나가도 시그널 4칸잡히는경우도 많이봣답니다 |

| kt_juyeob 아뇨 그건아닌데 가족 전부 sk로 단결하자 라고 계획을해둬서요 kt는 울산같은경우엔 시그널이 잘안잡히거나 데이터 끊김현상이 잦아서 좀 실망하면서 써서요 |

| 시그널 김원석/ 태후 이응복/ 함틋 박현석. 셋 다 좋아하는 감독인데, 작가들은 한 번씩 좀 실망한 적 있었던 분들이라 걱정. 대본이 제일 중요한데... |

| amabiliarear: 미쳤다 티비엔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그널 주연이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인데 작가가
>>>>싸인 유령 작가인 김은희 작가님<<<<
>>>>근데 김혜수 여형사 배역<<<<
저 여기에 뼈 묻고 갈게요 https… |

|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6412withhun 저 경수랑 준면이랑 시그널님이여 |

| 시그널이 너무 기대된다. |

| iruaa 1_djr123 사실 시그널은 오래 전부터 나타났었죠. 언론통제로 어찌어찌 막아오고 개인이나 일부 집단만의 문제로 포장했지만... 길거리에 쏟아져 나올 파산자들과 실업자들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 다들 당혹스러울 겁니다. |

| luvNpis 아니 월욜날 응팔끝나고 하는건 시그널 |

| 소음시그널 안본사람 없지? |

|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

| 만약ㄱ에ㅔ 천악 배틀로얄ㄹ하면 시그널이 시그널ㄹ뿔가지고 유마부터ㅓ |

| 시그널은 모범적인게 아니라…….. 입을 다뭄 |

| ㅅㅣ그널은 물론....엄청..모범될거같은데.... |

| H_BOB1224 밥님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랜딩시그널 연성에대한 감상 보내주신 것을 보고 이 새벽 벅차 답글을 달았는데 내용이 길어 ...방명록 남겨주신 감상글의 댓글에 썼습니다. 이렇게까지 제 부족한 글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d4e5f674 스그널시그널이요 |

|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

| sment_duck .... 그냥 시그널님이 스엠 입사하시면 끝날 것 같아여! 단호 |

| 응팔은 안끝났음 좋겠는데 시그널은 빨리 했으면 좋겠다 엉엉 |

| sment_duck 져 시그널님이 쓰신거 다 읽으면서 행복한 상상하구여.. 쓰러지는 저도 보이구여.. ?? |

| sment_duck 힉 시그널님 이거 넘 조아욘.. |
![《아름다움..] 졸작맨 최다이
@commu_Devil commu_Devi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40057264664577/Wqm-qwuO_normal.png)
| ㅁ뭔가...시그널 타임에선... 제대로 그린 로그가..없는...기분... |

| chiming_ONE
+ 체다, 이비 동숲, 시그널 |

| 아 진자 시그널ㄹ타임.ㅁ..엔딩........ 찌찌통증 |

| 아 근데 시그널 트친소인데 1기분도 찾는 트친소 같이 올리면 안되..겠져...? 계이하면서 흩어진 트친다치들... |

| sment_duck 시그널님!!! 맞팔해주시나요!!! 박력 😉😉 |

| 탐라에..시그널ㄹ타임 분들이..잔..뜩..! 흐믓 |

| 리,시그널.이얀.시몬 섹시댄스 우와아ㅏ~~~~~~~~~~~~~~~~~~~ |

| miseng_Jace 피버오너 구아나에요!!! 우리 시그널 화백 미생님 잘부탁드려요~!!!! |

| rustysr426: 시그널 포스터 |

| 사랑의 시그널 린린린 올라왔으면 좋겠다 린 목소리 귀여웠는데 |

| 오예 두번째 신간
전체 주제곡은 A thousand years고
니코파트는 M시그널-모르나봐로 정했다.
이제 마키파트만 정하면 되는데... |

| ~ing
아나ㅏ 시그널 넘 어렵게ㅣ 생걌ㅅ다 좀 더 쉽게 생겼으면 연성많이 할ㄴ텐데
위에는 엑터스 그릴거에오 |

| 시그널 언졔 해 |

| lBezl 아 리쌤이랑 시그널 파워 웨이브 보면 살아날지도....^^ 두근두근 |

| lBezl 베즈님~?!?!?
말나온김에 시그널이랑 리쌤 웨이브시켜주새요^^ |

| 이콜 시그널 시작...... |

| ㅅㅣ그널 하기 전에는 다 훑어야 내가 정신 차리고 덕질하는데.. |

| 아 소음시그널 갓음시그널!!!! |

| 치인트랑 시그널 완전 보고싶다
시그널은 그냥 기대돼서, 치인트는 궁금해서... |

| 오늘 비하인드 끝나면 예고 정도는 보여줄 줄 알았더니... 그나저나 시그널은 영화인가요... |

| 헐 시그널 1/22일 첫방이야 존잼일듯 |

| 시그널이나 보고픈데 으으 |

| 아 시그널 빨리 보고싶다ㅏ아ㅏ |

| 시그널 존잼이게ㅛ다 |

| Magi_co: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

| Magi_co: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

| 응팔 언제끝나지 시그널보고싶다 |

| 아 석순 미친거같다 진짜 얘네 ㄹ사귀나봄 워후 석순안파는사람 불쌍하다 소음시그널봐도 이해안갈꺼아님 |

| 59. 59! 아주 좋은 숫자입니다. 전화상 시그널 리포트는 11~59까지 주는데, 앞의 1~5는 해독가능성, 뒤의 1~9는 신호강도입니다. 59면 그냥 전화처럼 잘 들린다는 의미죠! 보통 45 이하로는 통신이 성립하기 힘들다고 보는 것이 편합니다. |

| 소음시그널 안본 석순러가 이세상에 존재한다는게 사실데스까? |

| LOST_MIA_1521 취향이애오! 나 카니지시그널에 언커레이더 끼다가 요즘은 걍 패닝링넣구 유니크모끼고 왈츠임팩꼇졍...0 |

| 이치현과 벗님들. 잊고 있었다. 콘서트도 가고 그랬는데. 한동안 깜빡 잊고 있었다는 게 왜 이렇게 재밌지? 배캠 시작하네. 삼시세끼 본 후로 시그널 뮤직과 함께 떠오르는 얼굴. 참바다씨 |

| 올해 드라마 볼거 : 태양의후예 시그널 함부로애틋하게 |

| 1name1111: 부모가 번갈아가며 bad cop과 good cop 역할을 하는 혼란스러운 시그널과 상벌의 원칙/체계없음이 지속되면 아동은 상황을 논리적으로 분석해 개선하려는 노력을 중단하고 단기적인 전략 위주의 생존방식을 택하게 된다 |

| bbangduk801 헐 시그널도 버ㅏ야해고 태양의후예도 봐야하고 볼 것이 많은 달이군 |

| 추억의 음악 Cristal Method 'High Roller' - 고스트스테이션이 처음 방송되던 날, 시그널 음악을 정하지 않아 임시 시그널 음악으로 사용했던 곡. |

| 티비엔에서 <시그널> 광고하는데 혜수언니 개이쁨 |

|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나쁜 시그널인 것으로; |

|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이거 참. |

| veical_tree 시그널 바이크! |

| 시그널체이서를얻는과 동시에 브건은 쩌리가되는 관계로 사실 벨토상이 더 좋을수도있습니다 |
![[디페/E09] LEKHA
@kdy6372 kdy63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5588087700332544/EEkGNjIF_normal.jpg)
| 체이스님 시그널바이크가 있긴한데 마상을 주는 시그널바이크.... |
![가면라이더 남몽뭉[드라이브 38]
@mongmung777 mongmung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52429375344640/P9chHgW1_normal.jpg)
| 체이스님 시그널 바이크 갖고싶다... |

| I_Junhyeok_U 흡.. 신퀴... 그럼 뱀검 기대해봅니다😢 사실 텐도 너무 재밌었던!!! 오씨엔 드라마👏👏 시그널 제일 기대작입니다 라인업도 너무 맘에 들고 얼른 보고싶어요 히히 |

| I_Junhyeok_U 마쟈여! 정말 계속 해주셨으면... 근데 더 이상 안한다고 해서 아쉽고 이번에 팁엔에서 시그널 기대작이구여! 그래두 뱀검 같은 스토리가 진짜 재밌었는데_ |

| ㅣ로케 영화포스터처럼 생겨도 될일이냐구..😙 시그널 꼭본다 |

| Namu2Namu: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

| 탐라에_큰소리로_외쳐보자
조진웅!!!!!!!!!!!!!! 싸라해!!!!!!!!!!!!!!!!!!!!
시그널 대박 소취!!!!!!! |

| 지금 너의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연인들에게
반짝임을 전하고
꼬옥 안고파 너를 |

|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

| msung_cmn_: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

|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

| 시그널 봐야게따 지금 내 마음이 겁나 차디찬 얼음산이라 따뜻한 글을 볼 필요가이써....!!!!! |

| 저번 이벤곡이었던 린 솔로곡 사랑의시그널 린린린도 좋지만 순애렌즈..짱.. |

| 시그널 바이크!시그널 코칸!카쿠산! |
![[메인트윗 확인] 신사그린
@Gentle_DO Gentle_D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48006233030656/oLkDmz5X_normal.jpg)
| 아 역씨 tvn... 시그널빤니나왔음좋겠다 |

| 7____15: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

| 공유기 조금 갈구면 시그널 세기로 거리측정하고...? |

|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

| 갓음시그널 |

| 아니사실 소음시그널보고싶다 |

| SIGNAL_smtown 시그널님 감사해오 !!!!!!♡♡♡♡♡♡ 새해잘부탁해여..힛 |

| 시그널 동영상 겁나 업뎃핸네 ㄷㄷ |
![[메인트윗확인] 로운 /ㅇ3ㅇ/
@sevroun17_ sevroun1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37351303364608/t8TbU5IT_normal.jpg)
| 소음!!!!!!!!!!!시그널!!!!!!!!!!!!아시는분!!!!!!!!!!!!!!! |

| luna_luvluv 저두 잘 부탁드려요!!시그널 시작하믄 함께 달려보아요 ㅅ / |

| magpie522 엌 네.. 하찮은 덕후는 없는걸로! 😂😂 저도 혁권 배우님 좋아해요 🙆 길태미라고 칠뻔했😂 시그널 기다리고 있는데 시작하면 현생이 없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네욬 덜덜.. 헤헤 잘 부탁드립니당 |

| luna_luvluv 저는 지눙시도 갱장히 좋아하기때문에...///ㅅ/// 루나님 지눙시 팬이시라 몰래 팔로 해봤어요 지금 시그널을 무쟈게 기다리고 있읍죠♥ |
![[시그널기다리는]나호
@naho6743 naho67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82236885135360/kvPLPjv2_normal.png)
| 아 재하니 시그널 빨리보고 싶지만 응팔도 계속 봤으면 좋겠는데 시그널을 보려면 응팔이 끝나야하고 하 맴찢 |

| 이제훈미쳐따. ..........♥.......덕질한지 먀우 오래됫지만 떡밥이 슬금슬금나오는중이라서 넘행복........응팔언제끝나 ....시그널봐야해.... 응팔도 물론사랑해 |

| 윽..시원한 향은 실내에 있을 땐 바르면 안 되겠다...조금 독해실외에선 최고 좋은데아저씨들한테서 날 거같은 남자향수냄새!!! 아..리멤버 박 변호사 보고싶..드라마 시그널 배우들도... |

| 시그널 빨리 했으면 |

| 시그널 재밌었으면!!! |
![[아라타 예쁘다]로카이
@rorykai12 rorykai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37275688534017/TQY4VXS9_normal.jpg)
| dkakdeo 그리고 신니상이 왜 여기온거냐며 어떻게든 다시 살려보겠다며 이승으로 보내고 99일 안에 시그널 바이크 15개를 모으는... 뭐래 |

| 밖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시그널 들리길래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하면서 달려갔는데 엄마가 문열린줄알고 신고하려고 했다 |

| 올해 초 드라마 재밌는거 많이한당... 시그널도 볼거구 태양의 후예도 볼래 태양의 후예 별로 안땡겼는데 예고편보고 재밌을것같아 백퍼 사전제작이라 고퀄일듯 |

| 내가 저 옷에 가면라이더 벨트를 차겠다고 시그널바이크까지 도색하고있어.. |

| HH_C8 이 글을 *시그널*님이 부정합니다 |

| 용돈을 받고 돈막쓴다고 욕먹을거 같긴한데...무튼 수요조사 마하벨트 현재소유중! Dx 마하,sg 데드히트 있는데요 드라이브 완구 사고싶은데 뭘살지 고민되요 투표외에 3.시그널바이크 4체이서완구 추천해주세요! |
![[메인트윗확인] 로운 /ㅇ3ㅇ/
@sevroun17_ sevroun1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37351303364608/t8TbU5IT_normal.jpg)
| 소음시그널............................... |

| 판데믹 정주행을 마쳤다 \'ㅆ'/ 내 최애ㅐㅐ
1. 블렌더 영원히
2. 바스타드
3. 시그널
흑흐흑 판데믹 최고 님들아 판데믹보셈 |

| 와 저 시그널.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완전 오랜만 |

| 아니나는 리멤버도 다 못보고가고 시그널도 못보고가고............. 오열 |

| bunny057: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

|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

| 시그널 빨리 했으면... |

| whwjdgnsqe: 시그널 바이크!
멈춰!
확산! |

| 「있지있지 CHU! 해줘」-CHU! 해줄게!, 시그널P |

| Einzbern_nosam 시그널 마키 만들려서 도색중 |

| luna_luvluv 최근에 조금 우울했어요이제 괜찮아요!! 시그널 시작되면 루나님이랑 같이 본방사수하고 싶어요 |
![[새벽별]차들단(인용알티 다메다메)
@deuldan deul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252160679337985/_-S8ISZj_normal.jpg)
| 소음시그널 오진다 석순 진짜 안미는데 또 영업당함 무조건 순영공 이었는데 다 때려쳐!!!!!!!!!! 이석민 오빠!!!!!!!! 동갑설정이 왜 안어색 한가요!!!!!! |

| 빨랑 시그널 했으면 |

| heugyeomso 큐큐시그널이라는 곳에서 팔아욤.... 기여어 |

| 왜 노시그널이야 악악강가악 |

| _ajflekclsdo: 시그널... |

| 시그널... |

| heisseoho 전 응팔 안봐서요 시그널만 기다리고 있을 뿐... 완전 기대하고 있어욬 |

| 용기의 리즌이랑 사랑ㅢ 시그널 린린린 분명 이벤트까지 햇는데 왜 안들어봤다고 생각했지?? |

| a_gyogyo 응팔 막판인데도 내용 전혀 안궁금. 시그널은 일단 시놉만 보면 잘하면 나인급 수작이 나올수도 |

| 근데 응팔 언제 끝나냐 시그널 빨리 보고픈디 |

| 시그널 바이크!
멈춰!
확산! |

| 시그널 재밌겠다미생 감독이여서 더 기대 |

| 시그널 영상보는ㄴ데 미생 암직원들 나온거 성대리 오랜만에 보니까 아직도 귀여우셔 백현이 같은 귀여움 |

| 이로다가 시그널도 눈깜짝할새에 오겠지 |

| 내가 하늘에 맹세코 내 슈타들과 내가 하는 시그널들은 니들이 나를 따라하다가 하나둘 얻어걸리는 것뿐이지.. 내 슈타들이 니들의 트위터주소나 인슈타 주소외 니들의 존재조차 모른단다. 너무 웃기고 불쌍해서 새해부터는 헛된삽질하며 미치지말라고 알려주는거다. |

| 땐과 쥥덩생등 나와 관련된 스타들의 시그널들을 주어 들은 니들이 나를 따라한다고 피자니 영국이니 콜라니 비오는 우산이니 나를 다 따라하는것 알아.
쓔타들이 나에 대해 시그널을 그 소재들로 하는건 당연한건데 그걸 니들한테 했다고 착각할테니 미친착각이지. |

| 땐이 사랑스런 사진들 시그널들했다가 공격이나 우수꽝스러운 시그널하는건 땐이 나에게 공격하는게 아니라 나에게 잘해주는데 그새 다른 슈타들을 공격하니 땐의 시그널들이 왔다리갔다리해보이는거란다
내가 직접 땐외 다른 슈타들과 소통하니 내가 진실을말해주는거란다 |

| 0sto0: 시그널 이거 뭔지 기대했다고 그냥 티비엔 십주년이냐고 |

| 시그널 이거 뭔지 기대했다고 그냥 티비엔 십주년이냐고 |

| 이제훈·조진웅·김혜수 '시그널', 트레일러도 인상적인 포스 '기대' |

| 시그널 되게 재밌을 것 같ㄷ ㅏ . . . 작년 드라마 개 많이 봐써. . . |

| ...... 인섹티콘의 시그널리딩? 나 그냥 여기서 나갈래. |
![제로돌 [군대]
@one_stone_ one_ston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00637823025152/ABF3Scgb_normal.jpg)
| 시그널 바이크!
시그널 교-환! |

| 아이 갓 어 시그널 |

| perillamint LTE 시그널도 디코딩할 수 있는 놈인데 |

| 시그널 3주 남았네...........작가님이 산타지 말고 끝까지 잘 써주길.... |

| 그니까 FM 복조하면 시그널이 보여야하는데 |
![[반동결] 안옥윤 내놔
@ya4161 ya416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64045496446981/XfSAERCE_normal.jpg)
| 김혜수 시그널
고현정 디어마이프렌즈
이성민 송선미 기억 |
![[반동결] 안옥윤 내놔
@ya4161 ya416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64045496446981/XfSAERCE_normal.jpg)
| 시그널 |

| 소음 시그널 조혼나 재밌다 와 |
![제로돌 [군대]
@one_stone_ one_ston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00637823025152/ABF3Scgb_normal.jpg)
| 시그널 바이크!
라이더! |

| 제작사가 생긴지 얼마 안됐나? 시그널 처음이라서 아이가 다섯밖에 없넹 |

| signalwithjung 히히 시그널님두 16년내내 건강하시구 또 행복하세욤 ♡♡♡ |

| Soreekaiser 근데 그게 In-spec 인가가 문제.... 지금 대역폭 1MHz로 세팅한 시그널 만지고있어서 |

| 물론 '쎄하다'같은 본능적 시그널이란 게 개인의 의사결정에 있어서 중요하다곤 생각합니다. 그것과 별개로 미-개 운운하시던 분들이 '게이더'란 선무당질을 자랑스리 말하는 거... 음... 이성과 합리적 판단과 근대란 무엇이었을까? |

| 2016년도 시그널과 함께 즐거운 덕질~~~💕
탈덕 없어요 ! *^^* |

| bu_open 네 이번에 평상복 새로 사줬어여 큐큐시그널에서 샀어요 >ㅂ< |

| 시그널 보러가야지 .. |

| 나 놀랍게도 새해 첫 한일이 기도말고 시그널이야기였음.. 다음순서 넘어갈때 문자와서 봤더니 친구가 2제훈팬 새해복많이받으란 문자와함께 시그널이 기대된다는 문자를 보내섴 답장보내느라 |

| sment_duck 넘나좋은새해입니다 내년에도 시그널님덕질과 스엠덕질같이할래오😀 |

| FSK 시그널은 찾았고 |

| epi_Ran16 엑터스 슬링 시그널 최고!!!!!❤❤❤❤❤❤❤ |

| 오나귀랑 응팔밖에 안봄..
그리고 그다음엔 시그널볼거야 |

| 내년에도 잘부탁드려요. 그리고 곧 시그널하니까 많이 봐주세욤..♡ 시름말고 코팜
앞으로도 열덕질 하겠슴다 꺄르르륵
탐라에_큰소리로_외쳐보자 |
![[반동결]꽃
@svt_flower svt_fl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707018392207360/AObOHiC3_normal.jpg)
| 난 소음시그널 읽으면서 새해를 맞이해야지 |

| 내가 티비엔 안좋은 소리 하니까 아빠가 시그널 보지 말래김혜수님는 아빠만 볼꺼라고 티비엔 반동종자는 가래 |

| 헠 시그널이 티비엔 10주년 드라마라니.. 미생이 8주년 드라마였능데.. 벌써 2년.. |

| nyangjolno 엥?? 시그널 마하가 채워져 있는데요?? |

| 올해의 열쇠고리 : 길리섬 마타하리 숙소의 데스사인 같은 시그널 키패... |

| SIGNAL_smtown 앗! 잡혔다!!🙊 ... 죄송해욬 잘 부탁드려요 시그널님!!😍 |

| SIGNAL_smtown 시그널님 캡쳐 항상 잘 보고 있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반동결]꽃
@svt_flower svt_fl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707018392207360/AObOHiC3_normal.jpg)
| 일단 아홉시반까진 안나올테니까 씻고 시간남으면 소음시그널봐야겟다 |

| 시그널 기대된다 |

| qqsignal: 한 해 동안 많은 사랑 감사했습니다! 2016년에도 귀엽고 예쁜 옷들 많이 만드는 큐큐시그널이 되겠습니다^u^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대박✨💖🌟 |

| 한 해 동안 많은 사랑 감사했습니다! 2016년에도 귀엽고 예쁜 옷들 많이 만드는 큐큐시그널이 되겠습니다^u^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대박✨💖🌟 |

| 랜딩시그널 인증 너무 감사하다 흑흑..행사도 아니었는데.. 글곶이지만 외전까지 부디 즐겨주세요....♥♡ |

| biryeong87: 윌리님 랜딩시그널 받았어요~! 아름다운두께8///8 도톨님 삽화 특전엽서도 너무 이쁘구 청황 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읽을게요! 책 계속 내주세요< 5rcaduckoo Dotori_1215 https://… |
![[대운동회L19] 비령
@biryeong87 biryeong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96825657511936/PkWBHfH__normal.png)
| 윌리님 랜딩시그널 받았어요~! 아름다운두께8///8 도톨님 삽화 특전엽서도 너무 이쁘구 청황 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읽을게요! 책 계속 내주세요< 5rcaduckoo Dotori_1215 |

| Ore_ha_SINANAI: 윌리님 랜딩 시그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5rcaduckoo |

| 윌리님 랜딩 시그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5rcaduckoo |

| 랜딩시그널 왔다 |

| Diyuu_GN 팔로우를 눌럿다
시그널 오너예요 ^^ 9 붕붕 |

| 찬첸이들 아니 찬열이의 주어생략 하고 싶을 때의 시크릿시그널이 종대 귀에 바람 불기라면....? |

| 시그널유맠 |

| msung_cmn_: 아ㅏ아아ㅏ ㅏ유마랑 시그널이랑 오브랑 쉔이랑 다보고싳다ㅏ |

| 아ㅏ아아ㅏ ㅏ유마랑 시그널이랑 오브랑 쉔이랑 다보고싳다ㅏ |

| 미친ㄴ시그널ㄹ 현욱 |

| 아나 시그널 |

| 랜딩시그널 오늘 중으로 모두 받으실 겁니다 0 / 어서 무사히 오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 |

| 땐아 2015년을 마감으로 너랑 나랑은 끝났다. 제발 가서 잘 살거라. 나는 너에게 더이상 할말이 없다. 자꾸 이상한 시그널 하지말거라. 새해에는 너하고 엮이기 싫다. 제발 가서 행복하게 살거라. PATRITON13아이디 트위터에서 내게 시그널하지마! |

| 그로면서 엘에이라고 말하며 아름답다라고 말한건 저 외국 여자애한테 엘에이 시그널한것임. 양다리걸치는 쓰레기 땐. 2015년 땐 너라는 쓰레기는 잘가라. 정말 싫어
디어트위타에사 하도 일반 미친여자들이 날 시기질투욕해서 너랑 친한척 말한것뿐이니 착각마! |

| 어제 너하고 끝난건데 뭘또 시그널하고 날 괴롭히니?! 알고봤더니 이 땐녀석이 골프로 야한 시그널한거더라구여. 고양이 안아주고 하늘 나는 풍경해서 내가 해와 달 사진 해놓은걸 자기가 하늘 날고 있다고 시그널하는거더라구 애라~잇! 이놈아! 노땡큐다! |

| 시그널이랍시고 그렸는데 전혀 아닌거같음 그리ㅣ기 어려워 |

| HR854: 엑터스 씨와 시그널 |

| Kyrie_Real hyunseungkong 주전들에게 보내는 시그널. 곧 웨이터스가 나온다 |
![[반동결]꽃
@svt_flower svt_fl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707018392207360/AObOHiC3_normal.jpg)
| 나 소음시그널 발 들이기시작해따............ |

| 시그널 티저 풀릴수록 기대되게 만드네 자꾸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

| 헐 랜딩시그널 통판한거 왔더 |

| moonriver365 이번 사무실괴한침입건은 명백한 배후가 있는 정치테러입니다. 액땜으로 무시하고 넘어가면 또 이런일이 반복될것입니다. 여당측에게 해보니 괜찬네 라고 잘못된 시그널을 주게됩니다. 구속수사해서 철저한 수사를 촉구해야합니다 |

| 하도 오래된 사이라 떡은 그리 자주 안칠것 같음. 업무 스트레스도 많고 몸도 예전같지 않고~ㅅ~ 그래도 한쪽이 시그널을 보내면 충분히 응해줄 정도의 여유는 있을 것이다. 오늘은 이런 거 어때 요 ? 새로운 제안도 서슴치 않는 사이. |

| 9. 기종기옹 탈주
시그널
남
몇이더라..
그렇게 안 보이지만 용 |
![7:1]란
@gyuer___n gyuer___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13008763764736/eiAEU-bk_normal.jpg)
| 함수 시그널 듣고있음 |

| 헐 제훈배우 존잘이야 시그널 재밌겠고요 |

| 헐 시그널 3주 남았어.....시간아 |

| potatophilia: 누나가 사준 김떡순 코트를 입었어오 패딩턴 형아 같아줍니다 qqsignal 큐큐시그널 옷 넘나 예뻐 고마워오 |

| 1월에 볼거 너무 많다
- 꽃보다청춘
- 시그널
- 동네의 영웅
- 태양의 후예 |

| den_of_vice 12. 오랜만이에요 시그널대박기원 |

| nari_yi: 반려견 행동클리닉 관련 동영상 교육에서 공부했던 내용 정리하느라 만든건데 다른분들도 보시면 좋을 내용이라 트윗에도 올려요: 긴장과 스트레스의 표현이자 상대를 진정시키기 위한 신호, 카밍시그널에 대한 내용입니다 http://t… |

| d4e5f674
커뮤: 시그널 타임
이름: 레이비
나이: 284
성별: 여
직업 종족 :뱀파이어
-
어탐 기반캐 |

| 시그널 인물소개 보는데 개명작 냄새가 난다 나 |

| sment_duck 헐 시그널님 대박입미다 |

| bunny057 앗 랜딩시그널 내일 받아보실거에요 8ㅅ8 이미 배송되었습니다. 배송비 절충 해드릴수 있어요! |

| 5rcaduckoo 윌리님 혹시 랜딩시그널 배송 되었나요..?? 배송 안 되었다면 같이 보내주시면 안되려나요,?? |

| duaqudgjsek
커뮤 : 시그널타임
이름 : 브루즈
나이 : 198 20
성별 : 남자
직업 : 좀비 |

| homonaS2: '시그널’ 이제훈-조진웅, 현재-과거 형사로 만나…‘이색 케미’
22일... 꼭 보겠읍니다... |

| 우리_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문장
"그럼 둘 다 돼서 엑터스도 시그널도 전부 구해줄래."
그렇게 쌍둥이 인생그래프 수직하강하게 되는데.. |

| 시그널 선전 쩐다 |

| 시그널....등장인물소개보니 더 기대되는것 |

| 시그널 떡밥 뜨고 있구나 .. 설레서 못 보겠어 .. |

| l2223975 그 공헌도 바탕으로 호남지분 내꺼다, 넘보지마라, 솔직히 까놓고 이런 시그널 보내는 건데 진짜 유치해요. 안신당으로 가는 호남의원들은 구태고 자기당으로 들어오는 호남의원들은 새롭답니까? 밥그릇에 눈멀었어요. chohj8831 |

| tbfma_67: 시그널 성격이만ㄹ이좋아졌네요 천사라니 |

| 시그널은 설정 뚤때마다 개설레 |

| 수천하고,... 시그널타임... 불합 ... 내기억으ㄴ론 끝 올해_커뮤_총결산 |

| 시그널 성격이만ㄹ이좋아졌네요 천사라니 |

| 김혜수 나오는 시그널은 "동감"의 형사버전인거야?? |

| 시그널은 떡밥이 너무 많앜배탈날거가탘 |

| 아 드라이버랑 전륜슈터, 시그널바이크 합치면 70만원대구나.... 머어어엉 |

| gejajaja ㅅㅣ그널!!! 벌떡 |

| 점심식사하러 나가니 여의도에서 시그널 촬영하던데....촬영차량이 대여섯대에 밴도 세대나 있던데...안에 누구계신가요? 촬영규모가 주인공 올 각이던데.. 울 동백은 안온걸까? 나중에 저기서 동하배우촬영한거 나오면 억울해서 울거같어 |

| bynoh★SK그룹대표,최태원의 혼외정사아들'최인근'6세나이사진로테리포함해야하는타로카드,비슷한같은케이스사람은 블루칼라시그널미디어컴퍼니 차이나뉴스대표 쇼킹페널티제외 출생과같은 촤태원의혼외정사아들'최인근'이다. |

| 갑자기 생각난 건데 나라면 시그널에서 과거의 형사를 이제훈을 캐스팅햇을 것이다......... |

| 땐 너는 왜 쓰레기가 되가니?!!!! 내가 어제 그렇게 부탁했으면 좀 사람이 인간이면 좀 깨닫는게 있어라! 내가 지금 목청까지 욕이 나오는 걸 참는다..나를 골프공으로 한것 같지는 않네 니 부모님 트위터에 니 엄마랑 개와 눈사람을 나로 시그널한걸보니! |

| oneyangsee 카톡방 하나 더파요..시그널방...... |

| '시그널’ 이제훈-조진웅, 현재-과거 형사로 만나…‘이색 케미’
22일... 꼭 보겠읍니다... |

| 마하 드라이버 호노오
-이것은 엔진이라고 할까, 바이크의 배기통 머플러 을 이미지한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시그널 바이크를 넣으면 거대한 배기통이 붙은 바이크처럼 보인다는 디자인이네요. |

| '시그널' 이제훈·조진웅, 과거와 현재 형사로 변신…무전으로 교감 |
![[반동결]요하니모하니
@ar_byh0429 ar_byh04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44443188174848/BCzp2nnq_normal.jpg)
| myohan_yh 내일시상식인데한번은...왠지 시그널팀전용이나 사스타그램처럼다른분들이 쏟아질거같은느낌이지만 |

| 넘,,잘생긴것,,,,시그널빨리했으묜😖 |

| 피크 미터 옆에 달려있는 모니터를 클릭하면 모니터에 표시되는 시그널의 표시 방법을 바꿀 수 있답니다! 아직 두 개밖에 없지만요.... |

| 소음시그널 감상문
: 사랑해요.. |

| 소음시그널 최고야 짜릿해 |

| 내 여신이 나와 같은 아이도루를 빨고 같은 홈5를 파고 공통의 최애를 공유한다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우리가 여기서 만나려고 그토록 오랜시간 어긋났나보오 결론은 시그널님 사랑한다요? |

| 린린시그널18384838년만에듣는거같음 내가3번째로들은보컬로이드노래일듯 |

| 트윈시그널 덕 살아계십니까......있는거 다 압니다..........우리 모였었잖아요............... |

| 5만원으로 신호엑스나 체이서 시그널 사면될듯 |

| 시그널 저거는 금방 하는줄 알엇드니 1월 말에 하네... |

| 시그널 재밓게따 |

| SIGNAL_smtown 시그널님 안녕하세요! 슬기 캡쳐홈 'YELLOW BEADS 옐로비드 ' 입니다!! 캡쳐 잘 보고 있어요😊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

| realduckjill 아맞네옄화이에도 나왔엇다ㅏㅏ감초느님!!!시그널 진짜 요근래 광고때리는 들마중에 젤기대 |

| maesang_eeee 저화이받앗습니다ㅏ....시그널제인생드라마작가길래볼거에여조진웅도나오구 |

| realduckjill 저도 하정우조진웅!! 저는 이번에 진웅님 너무 치어가지곸군도랑 우리는형제입니다 다시보고 담달에 시그널도 볼라구요 |

| 그래서 시그널언제한대요 싸인작가라 무조건볼긴데 |

| seoljja 이제 시그널 나왔으 |

| 시그널나와따+++++ |

| jahs94 ㅌㅌㅌㅌㅌ그그 시그널타임이라구 어탐기반 커뮤엿어ㅅ!!! 곧 엔딩날거야 |
![[대운동회L19] 비령
@biryeong87 biryeong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96825657511936/PkWBHfH__normal.png)
| 5rcaduckoo: 청황 아오미네x키세 /랜딩시그널
랜딩시그널 통판 특전 엽서 5종세트도 도착
모두 내일 모레 받아보실 예정입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_< / |
![가면라이더 남몽뭉[드라이브 38]
@mongmung777 mongmung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52429375344640/P9chHgW1_normal.jpg)
| 시그널 바이크는 본체 미니어쳐인가? |

| cfr0g 안테나 세워봤는데 총선 공천 문제 떄문에 사실상 손놨다는 시그널이... |

| 나도 랜딩시그널 사고 싶었는데... 미자가 이렇게 슬픈건줄 몰랐어... |

| 청황 아오미네x키세 /랜딩시그널
랜딩시그널 통판 특전 엽서 5종세트도 도착
모두 내일 모레 받아보실 예정입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_< / |

| domchitdomchit: 이제훈+김혜수+조진웅.. 이 조합 언제 다시 보겟냐...!!! 시그널!!!!!!!! 이제훈 이번 드라마는 대박나야해!!!!!!!!! |

| 이제훈+김혜수+조진웅.. 이 조합 언제 다시 보겟냐...!!! 시그널!!!!!!!! 이제훈 이번 드라마는 대박나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