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Shin_NF
바둑 TV틀었다
gomyidol
택이 덕인가...바둑TV가 실검에 있고 경기에도 관심이 몰리고 그러네 어찌저찌나 이세돌 화이팅~!!
ibookcafe
이세돌 vs 커제. 바둑도 못 두는 내가 바둑TV로 채널을 다 돌려보네.
usagizyanai1
Lujina0315 옛날엔 전국투어 갈 수 있는 곳까지 쫓아가곤 했는데....바둑tv방송이 안 나오고 바둑대회 안 나가기 시작하면서 거의 소식 안 듣고 살았어요
coconut_127
crushpich 시험전날엔 바둑TV가 넘넘 재밌었던...!!
loveyou_rozie
BOGUMMY 보검아 방금 바둑tv봤는데 우리나라는 뛰어난 인재들이 중국에 비해 많이 적대이번 기회에 택이를 통해서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바둑에 관심을 갖고 발전했음좋겠다^^나도 택이 덕분에 바둑에 관심갖게 되었으니까~
misaeng_bot
바둑 두는 사람은 손이 중요해. 왜? 바둑TV에 손만 나오잖아.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