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ly_luvu
Miyeok42: 루비와 사파이어가 퓨전을 경험하기 전엔 단조로운 색깔로 같은 종류의 다른 개체들과 구분이 안되는 젬들 중 하나였을 뿐이지만 퓨전을 경험하고 나서는 뚜렷한 색깔을 띄며 개성을 가지게 되는 묘사 좋다
Misa_RWBY
헉 루비랑 사파이어 노래하네
nyong_L
gondolgomdol: 사파이어: 흠흠흠 흠흠~ 나: 소름
nyong_L
gondolgomdol: 루비랑 사파이어 듀엣 도중에 사파이어가 Stronger Than You 멜로디 hum 하는 부분 소름돋는다. 그 다음의 잔잔한 화음 humming 도 진짜 좋음
jstrn312
난 사파이어가 침착하게 감정적인거 너무 좋다
ee22ee2244
F1a910: 그리고 놀란눈으로 사파이어르 ㄹ 바라보는 네코미미
NGAHHHHHH
루비.사파이어 . 재발 .

사파이어, 루비 오렌지 블루 루비랑 루비가 세계 최대 루비는 다른 루비와 블루스타

g2aran
헐 미쳤다 루비사파이어 진짜 너무 완벽한 공식 커플...쩌는 설정
Killy55
사파이어 귀족설정 넘조타흑흑ㄱ흐뷰 눈물콸콸
Siel_c
nyong_L: 사파이어: 미래를 내다봄 라피스: 과거를 기록함
ee22ee2244
c30a05e9d504421: 사파이어!
Killy55
nyong_L: 귀족 사파이어 병사 루비 어흐흑 너무 조아
Killy55
nyong_L: 미친ㄴ 사파이어 루비 꼬시는 멘터 덜덜해...
Killy55
nyong_L: 사파이어 진짜 작정하고 루비 꼬시는

Killy55
사파이어 허밍소리 넘조타 흐그흑ㄱㅂ
syberstar
Lain_nyan P_BerryF chanwaru 오랜지 사파이어 업데이트때 나와버려서......
Lain_nyan
syberstar P_BerryF chanwaru 오랜지 사파이어 타쿠미 ?
ana_thalibatun
가넷이 기억을 얘기해주는 것이다보니 사파이어와 루비가 배경보다 뚜렷하게 나오는데 흙흑 넘나 좋은....
c30a05e9d504421
사파이어!
jstrn312
루비가 How care?! 할때 아무 대답 못하던 사파이어가 지금은 I do. 라고 대답할 수 있게 된거랑 처음 공주님 안기에 어정쩡하게 안겨있던 사파이어랑 숫기없이 어쩔 줄 모르던 루비가 지금은
wallfleurer
눈이 먼 사파이어와 무모한 루비... 완벽한 커플이다 흑흑
norton_5001
와아 와 미쳤다 루비와 사파이어의 과거이야기라니!!!!존재뮤
Riawirshi572549
cdov34 헏 저희집은 오빠부터 포덕인지랗 오루알사 둘 다 사서 오빠는 사파이어, 전 루비 플레이 했죠허헣 나중에라도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wallfleurer
그치만 루비 패거리도 귀여워... 사파이어는 예전에 더욱 Georgeous 하다...
dktmfldpf
hari4347 요즘 루비 사파이어 되게 챙겨주는 느낌이라 좋네요.. 또봐야지
hari4347
dktmfldpf 언제 다시볼수있는 루비 사파이어인지 모르니 많이 봐야겠어요...
hari4347
사파이어가 리드 잘하잖아!!
porong002
하이고 뿅가네 뿅가 루비사파인줄 알았는데 사파루비네 완전사파이어가 대놓고 루비 꼬시드만ㄴ....?
e5_2o_su
사파이어가 부르던 노래랑 스트롱거댄유랑 둘이 부르는 듀엣 음음음음음 아아아아아 이거 멜로디 똑같은거 넘 좋음
neungpyrus
tmtm스스스포는. 스포는 못하겟구 ,, . , 아,., 루비,. 사파이어., . ,ㅓ어어어엉 .,.,.,. ,.,.,.,., ㄴ ㅓㄴ 너무행복해 ,. ,. , ., ., .,. ,.,
_Ranhan
캡쳐가 왜 저따구로 되는거지이번화 너무 조아루비가 사파이어한테 존댓말ㄲ쓰는거 존좋이다 진짜
LeeDavi715
오렌지 사파이어 발음 들을때마다 사파이어가 스타파이어로 들려서 정말 곤란했었는데 헣헣헣
F1a910
그리고 놀란눈으로 사파이어르 ㄹ 바라보는 네코미미
siodeu
LeeDavi715 오렌지 사파이어 맞아요!
LeeDavi715
오렌지..뭐지 이거 sapphire 사파이어????? 뭐라읽냐 이거 마스터 해봐야지
pullssack
하지만 다음달 포케스페에 사파이어가ㅏ 다쳐있으면 용서하지 않겠다ㅏ 포케스페ㅔ
Silkhat_Dandy
jrnc23: 루비과 사파이어 가넷 안에서 언제나 왈츠 http://t.co/VCRqrwkkxK
zlzydn8884
흑흑 가넷 퓨전노래 허밍 넘 좋다고 사파이어 노래목소리는 짱임
__Prussian_Blue
gyaheung: 헉.. 사파이어가 두개면 팔파이어...
Ruby_bots
…사파이어.두 마리의 고대 포켓몬들은 이제 사라졌어.지금부터는…,이번에야말로 함께 싸워보자!우리 둘이서!
Mto_mentos
제일 예쁜 사파이어!
Mto_mentos
루비랑 사파이어가 다시 퓨전할때 부른 노래 멜로디가 낯익었다했더니 시즌 1 마지막에 사파이어가 혼자 불렀던 노래였구나.. ' '**
poice_RS
사파이어 사파아이 사파마우스
Em17Pan
사파이어와 루비의 훈훈한 러브스토리구만..
1Y7H3
루비와 사파이어가 둘다 ■■■■■■■■■■■■■■ 였다니..
zlzydn8884
그..사파이어랑 루비가 가넷퓨전 노래를 허밍으로 부른거..진짜..넘..아름다웠어.
Limp_BAAH
Maleung_ 루비 사파이어 과거 나온다는
ahnlosso
여태까진 홈월드 젬들이 그냥 무조건 퓨전 자체를 혐오하는 줄 알았는데 루비 셋의 퓨전은 허용되는 걸 보니 아니었어....그리고 루비와 사파이어의 퓨전을 대하는 다른 젬들의 태도가 딱 소수자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랑 같아서 또 소오름...
GODGYOON
사파이어는 12.56어
Chouette_09
nyong_L: 사파이어가 루비를 꼬시고 있는 모습이다
jjuggu_69
저의 형체가 파괴되는 그 즉시 반란군들은 잡힐 것입니다. 반란은 여기서 끝납니다. 라는 게 정말 미래였다면 어쩌면 루비가 사파이어를 구함으로써 지금의 크리스탈 젬이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dmddodpdy
이번 에피 개쩔었다.. 사파이어 너무 이쁘고 루비도 멋지고.. 특히 루비는 내가 생각하던 이미지랑 달라서 좋았다 난 차고 넘치는걸 < 비슷한 대사 나올 때 너무 찌통
ahnlosso
블루 다이아몬드에게 사랑 받는 사파이어 좋구만..
ahnlosso
사파이어나 루비 둘 다 계급이 낮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사파이어 가드 루비 셋 넘 귀여움..:Q헿헤..
je55ified
내 탄생석...사파이어....개존좋....
je55ified
확실한건 로즈가 핑크다이아는 아닐 거란 것...왜냐면 블루다이아였나 루비였나 누군가가 사파이어를 quaz라고 지칭했는데 우리가 아는 쿼츠가 하나 더 있죠.
breatha1713
루비사파이어다이아몬드!
gyaheung
헉.. 사파이어가 두개면 팔파이어...
dampiuri12
이번 루비와사파이어의 노래 일부러 박자에안맞춰부르는거 같았어
WKZL___
NeulHaNL: 최보님이 리트윗하신 거 트윗만 보고 순간 사파이어랑 뎈인 줄 알았네.
34_teril
아나... 오렌ㄴ지 사파이어 하다 쥬것서...
leeyong365
사파이어 : 좋더라 루비 : 두근
dampiuri12
아 스유 역시 넘나이쁘다 배경도이쁘고 스토리도이쁘고 루비사파이어
NeulHaNL
최보님이 리트윗하신 거 트윗만 보고 순간 사파이어랑 뎈인 줄 알았네.
quackPIEquack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dbswldbd
아타퐁과 네이션블루 오렌지사파이어. 그중에서 개인적인 원탑은 오렌지사파이어. 좋은하는 캐릭터는 대부분 쿨계지만 노래는 패션이 제일 좋던데.... 미츠보시와 오렌지 사파이어는 정말 최고!!!
KANGDA_NIM
ㅅㅏ파이어 얼굴 붉히는 이유 설명 좀….?
dia0003
아 진짜 블다쪽에 있던 사파이어도 그렇고 펄도 그렇고 블루 다이아 자기 자신도 그렇고 눈 가리는게 취향인거 아니냐
ahndory
jstrn312: 아근데 사파이어가 마이 다이아? 하면서 인사하는거 넘 레즈같다고 생각함 홈월드 다이아들이 자기취향인 젬들 모아서 데리고있는 하렘 아닌지w
orange_dururung
nyong_L: 개노답 블루젬들 ㄱㄱㄱ 늘 분노에 차있음 ㄱ 사파이어가 능력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되게 블루젬들줌에서도 남달랐을거같음
ajy2212
아 진짜 스유 이번화 보고 너무 예뻐서 울면서 봤다고 사파이어랑 루비도 너무 애틋하고노래부를때ㅐ
gyg8424
onion_YP: 그러고보니 루비는 빡이안친상태+사파이어가 옆에있음이면 생각보다 의외로 침착하다고해야하나 넘 평범했다....
gondolgomdol
사파이어: 흠흠흠 흠흠~ 나: 소름
gondolgomdol
루비랑 사파이어 듀엣 도중에 사파이어가 Stronger Than You 멜로디 hum 하는 부분 소름돋는다. 그 다음의 잔잔한 화음 humming 도 진짜 좋음
jjuggu_69
호모나 세상에 루비랑 사파이어가 공식 레주라면서요?????? 는 알고 있었다 끌올합니다 스유 보면서 귤 드세요
jjuggu_69
야 루비랑 사파이어 공식 레즈라며? 깔깔,깔갈
jstrn312
아근데 사파이어가 마이 다이아? 하면서 인사하는거 넘 레즈같다고 생각함 홈월드 다이아들이 자기취향인 젬들 모아서 데리고있는 하렘 아닌지w
dust_kim_3
아....루비하고사파이어....아악넘조아.......
skgksk75_hn
루비랑 사파이어어어어♥행쇼하라구우우우
Miyeok42
루비와 사파이어가 퓨전을 경험하기 전엔 단조로운 색깔로 같은 종류의 다른 개체들과 구분이 안되는 젬들 중 하나였을 뿐이지만 퓨전을 경험하고 나서는 뚜렷한 색깔을 띄며 개성을 가지게 되는 묘사 좋다
ObeyMe_Nu
8번가 동방상인은 왜 바다보석을 팔지 않을까. 슬립낫의 귀에는 사파이어가 어울릴텐데.
Qeuang
루파이어 허밍할 때 음 말이에요 사파이어가 홈월드 군사 손가락 비행선에 갇힐 때 루비 부르려고 아아아아~했을 때랑 비슷하지 않아?
onion_YP
지금보니까 루비 사파이어보다 키가 작았엌 그냥 네모머리때문에 커보이던거 뿐이얔
CGom_mk2
오렌지 사파이어?
nyong_L
사파이어 진짜 작정하고 루비 꼬시는
myfriendpearl
nyong_L: 아 사파이어 너무 예뻐 미친 아 손 미친 아아아악
KANGDA_NIM
만들다가 날린 자막을 생각하면서 스유 자막판 보고잇는데 이분도 루비->사파이어 존댓말로 번역하셧구나,,
nyong_L
미친ㄴ 사파이어 루비 꼬시는 멘터 덜덜해...
_15vivid
루비 사파이어 사랑해..가넷..사랑해.....
jstrn312
사파이어 진짜 너무 여신 아니냐
jstrn312
사파이어 목소리도 너무 부드럽고 좋아 아 진짜 너무 울었다고!!!!!!!!!!
jstrn312
노래부를때 루비는 당장 사파이어랑 비교해도 노래부르는것에 전혀 익숙하지 않아보였던것도 너무 좋다 정말 일회성 호위역으로만 존재했던것같은
nyong_L
귀족 사파이어 병사 루비 어흐흑 너무 조아
_su2gold
medivac0987 로즈 다이아 확정인가요 헉 근데 사파이어 약간 지능형같이 생겼으니 로즈가 분홍진영이라면 정말 미덕은 사랑일지도 모르겠어요.....
_2gepp
아 미친 스유. 루비 사파이어 으엥우
SpaceNcore
junwonbang 올라잇 오오렌지 사파이어 후! 후!
Kw_Saki
tkmr_aiko: tkmr_aiko 오레은지 사파이어는 미시로의 지분리 위치라는 것을 이번 데레서드 때도 확실히 느꼈다. 좋은 의미로 콜에 광기가 들어가는 몇 곡중 하나. 심지어 애니출현곡도 아님... 참고로 콜법관 J모님의 말씀.. …
jstrn312
하 쉬는시간이다 한번만 더보자 루비랑 사파이어 노래부르는거
beard_starswirl
사파이어에게 이끌려 분위기 좋은 장소로 가는 루비. 흐크캬양컁캬야얔야야야야아아아아ㅓ리낳. 몹시 이쁘다
skgksk75_hn
헉 루비랑 사파이어도 나오나?? ㅁㅊ<다 스포당하는중
violette_kr
내 생일은 9월 5일... 탄생석은 사파이어야... 진리, 불변을 뜻해...
tkmr_aiko
tkmr_aiko 오레은지 사파이어는 미시로의 지분리 위치라는 것을 이번 데레서드 때도 확실히 느꼈다. 좋은 의미로 콜에 광기가 들어가는 몇 곡중 하나. 심지어 애니출현곡도 아님... 참고로 콜법관 J모님의 말씀.. 파숑! 만 외치고 앞은 떼창x
beard_starswirl
사파이어의 'we'r here together' 이 대사가 '나와 영원을 함께하자'로 들렸어 ㄷㄷㄷㄷㄷㄷㄷ
Danna___1
오렌지사파이어너무좋군 패션쪽노래가 흥나구좋아
jstrn312
하...진짜 루비랑 사파이어 노래부를때는 이미 난 거의 울고있었다
Larimar_JR2
Bellatrix_JR2 이런, 그대야말로. 블랙 스타 사파이어만큼이나 고운 머리칼이오. 좋은 아침, 만나서 반갑소!
SNLH781
Dormoo 알파 사파이어요!!
e5_2o_su
ㅁ사파이어 생각해보면
e5_2o_su
근데 사파이어 블다 블펄 전부 눈가리고있냐
beard_starswirl
루비가 사파이어랑 부딪혔을 때 엄청 당황했단 말이지 주변 귀족들도 놀라는 눈치였고. 홈월드 계급 분위기가 엄청 딱딱하구만. 다른 귀족이였다면 목을 치려나? 하지만 사파이어가 쿨하게 넘어가서 루비가 고마움.다행.우왕 너 의외당 세가지 감정의 컴비네이션!
sueuss72
nyong_L: 하... 매친ㄴ 사파이어 알파미 낭낭해
sueuss72
사파이어 너무 예쁜거 아닌가... 조금 당황스러울 정도로 예쁨.
sue_ue1010
glzjqgoejr 아아헐 그ㅈ쵸 완전 불안해하던ㄴ게 아드디어 알것같네요루비 사파이어 진짜걱정하던데
CUBANA_19
사파이어 당황해서 얼어붙을때 가넷 대사 쉬 워즈 프로즌
onion_YP
그러고보니 루비는 빡이안친상태+사파이어가 옆에있음이면 생각보다 의외로 침착하다고해야하나 넘 평범했다....
sueuss72
스유 루파이어 엄청나게 나왔구나 사파이어... 빨리 보고싶다..
beard_starswirl
nyong_L: 아... 미친... 사파이어가 루비 먼저 꼬셨다는게 넘 좋음
e5_2o_su
사파이어 넘 예쁘다..
johann_krbot
사파이어 페가수스 는 소환에 성공했을 때, 묘지의 보옥수 하나를 마법,함정존에 보낼 수 있어!
candle_daze
KANGDA_NIM: 스유 이번화에서 루비가 사파이어보고 그럼 퓨전 한번도 안해봤냐고 하니까 격렬하게 그렇다고 한 거 너무 야하다
KANGDA_NIM
루비 들 이 사파이어의 고용인인데도 색이 안변하는거보면 펄 자체의 특성인걸까
pullssack
루비가 생각하는 사파이어는 외강내유일진 몰라도 얘는 외유내강이란 말이야 이 녀석 여친 지켜준답시고 보호를 넘어서서 아예 숨기려하는데 그럼 니 여친이 서러워 안 서러워 슉퍽
nyong_L
개노답 블루젬들 ㄱㄱㄱ 늘 분노에 차있음 ㄱ 사파이어가 능력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되게 블루젬들줌에서도 남달랐을거같음
pullssack
루비놈.... 내 예쁘고 천사같은 사파이어를 줄 수 있는 건 너밖에 없다 여친좀 지켜조라
CUBANA_19
그래서 태초의? 고대 젬들에게는 무기가 없기때문에 원소를 이용하는데 라피스는 물 루비는 불같고 사파이어는 얼음 이런식으로?
pullssack
헉 생각해보니 루비사파 편은 루비가 주인공이였고 사파이어가 히로인이였지.. 에메랄드편 주인공은 물론 에메랄드였고.. 오루알사에선 그러면 사파이어가 주인공이 될 수밖에 없는데 젭알ㄹ 그렇게 해주세요 스페작가님
emelld1324
CUBANA_19: 라피스가 거울에서 나왔을 때 "너희 셋은 내가 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라고 하는데 여기서 너희 셋은 루비, 사파이어, 펄 아닐까?
euphoniumbot
어느 쪽으로 선택을 하든, 코사카가 어찌 생각할지 신경쓰는 거잖아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pullssack
오루알사 플레이를 안해봐서 피아나와 시가나의 관계를 잘 모르겠다 목소리가 안 나오는 사파이어를 보면서 피아나가 회상하는 과거는 분명 뭔가 있긴 한데 겜을 플레이한 나는ㄴ 먼지 모름
CUBANA_19
라피스가 거울에서 나왔을 때 "너희 셋은 내가 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라고 하는데 여기서 너희 셋은 루비, 사파이어, 펄 아닐까?
byoriiiii
nyong_L: 사파이어: 냉정하고 침착함 라피스: 난 라피스 라즐리다!!!!11111
pullssack
이번편 마지막에 삼인방이 거의 전멸 수준까지 갔는데 다음달에 어떻게 풀어나갈지 모르겠다 사파이어 어떡할거야.. 마지막에 보만다의 드래곤크로에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클로즈업하고 끝나는ㄴ데 애 다친거면 내가 용서하지 않겠다
nyong_L
아 사파이어 너무 예뻐 미친 아 손 미친 아아아악
pullssack
사파이어 최애인 나로서는 그렇게 되면 아주 좋다
pullssack
약간 주체적으로 나가고 능동적으로 사파이어가 움직이고 있고 루비랑 에메랄드가 둘이 약간 서포트 느낌인거같아서 저번 루비사파의 주인공이 루비였다면 이번 오루알사 주인공은 사파이어인건가 으음
sionichu
근데 역시 루비와 사파이어 몸색이 그랬던건 회상이라 그런거였구나
pullssack
사파이어는 아직도 어린시절 보만다의 트라우마에서 완벽하게 벗어나지 못하는게 너무 안타까워... 이번달 스페 오루알사 주인공은 그래도 사파이어같았다
CUBANA_19
nyong_L 지구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사파이어가 필요했는데 그게 없으니 라피스가 지구를 둘러보고 얻은 정보들을 거울을 통해 봤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nyong_L
사파이어: 냉정하고 침착함 라피스: 난 라피스 라즐리다!!!!11111
nyong_L
사파이어: 미래를 내다봄 라피스: 과거를 기록함
CUBANA_19
미래를 보고 정보를 알려주는 사파이어를 잃었으니 그 비슷한 기능을 하는 젬을 찾던 중에 라피스가 있었고 라피스를 도구로 이용해 사용하다가 버리고 도망쳐서 그걸 펄이 주웠나
insein22
귀하고 귀족적인 홈월드 젬 사파이어랑 그냥 군인 루비
Ruby_bots
두 개의 구슬이 저와 사파이어의 몸속에 있다는 것!!마적과 아강의 몸속에서 나온 구슬이 지금 저희들의 몸속에 있죠?!
CUBANA_19
insein22: 거기서 원래 로즈 쿼츠랑 펄이 붙잡히고 반역은 끝나야 하는 거였는데 사파이어가 보지 못한 게 루비의 사랑이었구나 그래서 미래가 바뀐거야
insein22
거기서 원래 로즈 쿼츠랑 펄이 붙잡히고 반역은 끝나야 하는 거였는데 사파이어가 보지 못한 게 루비의 사랑이었구나 그래서 미래가 바뀐거야
KANGDA_NIM
스유 이번화에서 루비가 사파이어보고 그럼 퓨전 한번도 안해봤냐고 하니까 격렬하게 그렇다고 한 거 너무 야하다
HaLaon_bot
그저 기억하지 못 하고 지내왔을 뿐, 사파이어는 원래부터 하 라온이라는 사람이던 것이지.
onion_YP
루비 너 저렇게 맨첨에 부딪혓을땐 덜덜 떨면서 무서워했는데 지금은 막 사파이어한테 화낼줄도알고
nyong_L
사파이어가 루비를 꼬시고 있는 모습이다
Hellkyun
루비가 "눈 세갠 처음었어!"하니까 사파이어가 "나도 눈 하나 이상 가져본거 처음이었어."한거 넘 커엽다
nyong_L
하... 매친ㄴ 사파이어 알파미 낭낭해
gyg8424
블루다이아몬드는 애네들을 죽이려는데 사파이어가 루비손잡고 도망간것
gyg8424
근데 루비가 사파이어를 구할려다가 퓨젼을 했고 가넷이된거지. 처음이라 잘섞이지 않아서 옷이라던가 머리색이 완전치 못하게 섞여버림.
gyg8424
로즈랑 펄이 블루젬소속?? 곳을 공격하고 사파이어를 없앨려는데 루비가 그걸막고 사파이어랑 퓨젼함
gyg8424
어쨌든 사파이어랑 루비는 펄이랑 로즈, 즉 크리스탈젬들이랑 적이였는데
gyg8424
죤나 그래서 원래 사파이어랑 루비들은 블루젬소속이다. 라피스도 블루젬소속... 실루엣으로 등장했으니까
nyong_L
아... 미친... 사파이어가 루비 먼저 꼬셨다는게 넘 좋음
onion_YP
Qeuang 이제 사파이어 넘어지고 루비가 무릎피 빨면되는건가? 아님
jrnc23
Silkhat_Dandy: 안녕 난 사파이어고 루비 널 반하게 만들거야
Silkhat_Dandy
안녕 난 사파이어고 루비 널 반하게 만들거야
SMIM__
candystar48: 내가 좋아하는 고랭지 사파이어 키라리
Silkhat_Dandy
시벜사파이어 미모봉인 해제씬
CUBANA_19
사파이어
CUBANA_19
아 루비 사파이어
onion_YP
사파이어는 맨발로 다니나봐 가넷 한쪽신이없어
onion_YP
마치 서로 마음잇는데 루비는 속으로 호감잇어도 신분때문에 망설이던걸 사파이어가 그런 루비를 대놓고 꼬신느낌 아님
onion_YP
사파이어가 루비 꼬셧다아아아아아아아아!!!!!!!!!!!!!!!!!!!!!!!
Ramshu5830
사파이어 목소리 우아해
onion_YP
헐 사파이어가 루비 꼬셧네
tesachu
우와오예에으아 최애컾이 사파이어 루비다
shouette_1102
shouette_1102 오렌지사파이어하이라이트 제일 노트두들기기 좋고 재밌ㅅ음 ..
tempest_15
tailsshop 정말로 사파이어 색깔이라는게 함정...
tesachu
헉 50초밖에 안되길래지금봤는데 가넷이 주인공이야? 루비랑 사파이어 썰 풀어줄거야?!! 미쳤네 미쳤어
kingcho030
아 사파이어 숨쉬는ㄱ너 넘 섹시하네
onion_YP
사파이어상알파냄새
_pipil
사파이어 박력!!!!!!!!!!!!!!!!!!!!!!!!!!!!
kingcho030
사파이어 졸라빠름
shouette_1102
오렌지사파이어 프로레벨 올콤 0 !!
kingcho030
아 사파이어 입술 만져보고싶다
tempest_15
rurel_kr 정말로 사파이어 색입니다 ㄷㄷㄷㄷㄷ
onion_YP
루비 울어줘... 사파이어가 울려줘... 본의든 오해든 실수든 울려줘... 펑펑 우는거 보고싶음
Di_Thunder
루비 사파이어 포켓몬 데스카
Induk_A
네 루비랑 사파이어 어케만났는지 나옵니다!!!!!!!
Realthi_
Realthi_ 로빈 엉겅퀴 - 엄격 라임나무 - 의심 사파이어 - 진리, 불변
themepark_bot
WOW!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 USO 의 신규 리조트 '사파이어 펄스 리조트 Sapphire Falls Reso '가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내년 7월 오픈 예정으로, 1,000개의 방이 넘는 대형 리조트입니다.
chihoon12345
tempest_15: <이번 달 신상! 구띠 사파이어 오너멘탈 입고!> 라고 적힌 현수막이 있었다. 같이 가던 친구가 무슨 구두나 백이냐고 물었다. 그거 거미야. 그것도 엄청 큰 거미.
y_o_n_i01
루비랑 썪어 문드러진 사파이어 시체인데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pisces1049
활석 석고 방해석 형석 인해석 석영 쿼츠 황옥 토파즈 강옥 커런덤. 루비,사파이어 금강석 다야
y_o_n_i01
아무리 생각해도 사파이어 죽지 않았을까
slfnsh1
원래 초기 하유 컨셉은 눈이 오드아이라서 오른쪽이 사파이어색 왼쪽눈이 그레이 색인데 현대판에 있지도 않을 컨셉이라 검은 눈동자로 바꿈..... 난중에 오리지널로 굴려주께...
babyalpaca36
우리집 부엌 찬장이 봄베이사파이어 화수분이었으면 좋겠다 다 마시고 나서 열면 항상 한 병이 또 있는...
mero_meroko
내 탐라에 오렌지 사파이어가 울려퍼진다고
Nats5ora
그리고 솔직히 에니드 + 사파이어보다 사파이어 + 오이페 조합이 수천만배는 쎄서 에니드는 타다노 2코딜카 1로 전락해버렸다...
sea_rarirurero
사파이어 반짝반짝ㄱ... 이런걸로....막ㄱ 치장한거... 언제한번 글여볼께오...!!
pinel812
사파이어 주렁주렁 귀족처럼 한 아샤 보고싶다
pinel812
음......... 사파이어?
a_zle
사파이어면 빠이어와이어...
EUNO_VOXX
사실 사파이어가 있는데
xerohollow
Arashinonaka 지금 AZ랑 AZ의플라엣테랑 AZOTH랑 에피소드델타의 메가진화가 없는평행세계떡밥 등등 전부 해결해야됨그리고 시간상 1세대<골드실버<루비사파이어=BW
CH_Mancho
날 안기며 어디로 가지 마..라 말한다.갑작스런 행동에 나의 얼굴이 붉어지고 그녀의 얼굴을 보니 긴 은 장발에 무척 청명한 사파이어같은 바다빛 눈그리고 입술이 정말 위화감 없이 매력적인 살구색이라 또 다시 넋을 놓을 정도였다.그녀의 얼굴 뿐만 아니라
y_o_n_i01
Poke_Sitori 이번에 둘이 결혼 안하면 미쳐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큰 꿈 루비 이새기 사파이어한테 잘해줘라.....진짜.. ....아.. .빨리 둘이서...미시로로 돌아가줬음...좋겠어요
Poke_Sitori
y_o_n_i01 히나가 보만다가 정말아니 히가나가 너무 사악해요.. 무표정으로 와루이네 한마디 하고 보만다로 공격하는게 너무... 어째 여자애 한테 공격하는거지...그리고 루비랑 사파이어는 도대체 언제 만날까요 엉엉...제발
Fecunditatis_
키라리 조녠데 고랭지사파이어에 터졋네
y_o_n_i01
Poke_Sitori 그거 해석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사파이어 가보리 얘기하느라 나온 회상씬이었는데 이런식의 떡밥도 되는건가 싶었어요......히가나 잔인한녀석아 진짜...같은 보만다한테 같게 당하지는 않았으면...제발 여자애 몸에 생채기 내지 말아주
candystar48
내가 좋아하는 고랭지 사파이어 키라리
Poke_Sitori
y_o_n_i01 그르게요안그래도 보만다가 루비한테 그랬는데 이제 사파이어까지위에 컷중에 한두컷 나마 과거회상 씬도 있었는데..어 어...보다보니 멘탈이 와장창.. 사파이어 생각하니 슬퍼져요..
hari4347
하아...루비 사파이어 너무 좋다 조그마한 젬들끼리 알콩달콩 귀여워...
y_o_n_i01
Poke_Sitori 사파이어 진짜 보만다때문에 진짜 압ㅂ진짜 아앙아앙ᆞ 이번편 루사 떡밥도 던져주고 했는데 정신공격이 너무 심해서 그냥 사파이어만 외치고있어요
Poke_Sitori
y_o_n_i01 아 진짜어 뭐지 설마 하다가 옆으로 슉 넘겼는데 진짜 아...아...안돼요사파이어....어째 말이 안나와요 우째요
y_o_n_i01
미친듯이 울고싶다 사파이어
y_o_n_i01
Poke_Sitori 사파이어....때문에...가슴아파서...죽을것같아요...
Poke_Sitori
잠만잠만잠만잠만안돼으아아아아ㅏ아ㅏ아ㅏ아아악 히가나ㅏㅏㅏ히가ㅏ나 뭐야잠깐만으아아ㅏ아ㅏ악 사파이어한테 무슨짓을 으아아ㅏㅏㄱ 끄어어어엉유유으으엉유이번에 루비 분량이 작았다ㅏ 아니이게아니라 중요한건 분량이 아니지 ㅁㅊㅁㅊㅁㅊ
fm_66
네일도 비비드한 색밖에 없다. 아세톤 냄새가 너무 독해서 어쩌다가 한 번 바르지만, 펄 사파이어 블루, 핫핑크, 블랙, 펄이 든 투명한 빨강 같은 걸 주로 바르고 이게 잘 어울린다. 파스텔톤 바르면 손이 시커멓게 보인다.
VENKYU_
pyramid_ohm: 루비 사파이어~
aaanaaa2
지금 대결 구도가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성호 레드 블루 vs 피아나 마적 아강 코드네임 호걸 이연 구열 해조 원시그란돈 원시가이오가 ...은근... 밸붕인가?
y_o_n_i01
사파이어..
worae369
9월 사파이어 성실 진실 10월 오팔 희망 순결 11월 토파즈 건강 희망
tailsshop
tempest_15 사파이어거미...헤에...
Lu_G_DPB
Cheu_G_DPB 아마 다녀와보시면 알게 될거예요... 예쁜것도 찾았어요 사파이어를 보여준다
y_o_n_i01
사파이어 너무 멋있어...
aaanaaa2
피아나와 구열 호걸 이연 해조 협력하는거 같음 5vs1로 사파이어랑 싸울뻔
Hakka_D
지금 오렌지 사파이어만 178234번 듣는다
pokemon_cf
사파이어: 미안, 다시는 안 그럴게. 나름 반성하고 있어. 루비: 그럼, 지금 심정을 10자 내로 표현해봐. 사파이어: 배고프다 밥먹고 싶다. 루비: 반성이 전혀 없잖아!
Sapphire_bots
아뇨. 여행하는 중이에요. 호연지방에 있는 모든 체육관에 도전해서 이겨보려구요. 이름은 사파이어라고 해요.
PKMN_Knowledge
파이어레드·리프그린이 발매되기 전 발매한 루비, 사파이어의 영향으로 나무열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단, 다우징머신이나 픽업을 이용해서만 손에 넣을 수 있다.
onion_YP
사파이어는 후배위조아햇른좋겟가 루비엉덩이가보이니까
spoiled_bean
EVERLASTiNG___ 사파이어도 억지로 안는거 아니면 딱히 안싫어해오 헤헤 메리아 기여어...
L_5_V_2
내일 발표입니다...오전 10시 발표입니다.... 술먹고 뻗을겁니다... 잠이 안올것같아서요.... 집에는 블루사파이어 진과 얼음이 있고... 내 가방에는 토닉워터가 두개... 파인애플맛 맥주 한캔이 있어오...... 흐카후루크합격하게해주세여
Jean_trouble
whatthe_can_bt 사파이어 동전을 넣는다
EVERLASTiNG___
spoiled_bean 사파이어_언니를_강제로_안아보았다.txt ...
euphoniumbot
아아, 그 때의 저를 막고 싶어요! 사랑과 죽음 외의 노래는 있어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Larimar_JR2
Nine_JR2 후후, 정말이오? 다행이구려. 그대의 눈은 참으로 아름다운 사파이어 빛이오. 불순물 없이 그리 고운 빛은 흔치 않지.
spoiled_bean
사파이어 시체 흘끔
Crux_crucis
39Neptune: AMD 290 사파이어 vapor tri-x 팝니다. 제조사 리퍼구요 2년 남았습니다. 게임용으로 썼습니다. 30에 팝니다. 부산 직거래 가능 맨션주세요.
39Neptune
AMD 290 사파이어 vapor tri-x 팝니다. 제조사 리퍼구요 2년 남았습니다. 게임용으로 썼습니다. 30에 팝니다. 부산 직거래 가능 맨션주세요.
crush_on_9493_
0112c_c 가운데가 내껀데 블루 사파이어! 약간..음..말로 형용못할..근데 나름 괜타뉴! 오른쪽이 제일 마시써 피치크러쉬!!
onion_YP
난 루비 엉덩일 좋아하는 사파이어가 너무좋아
comu_sup
082_82 ㄹ 아키라눈은 확실히 사파이어죠...☺ 예뻐.... 아아앗 아키라보고싶어요!!!
rkdqotmdtmd
그리고 사파이어.
kkh448kk
이번 프리큐어는 다이아 루비 사파이어 토파즈 4가지의 스타일이.....
KC_ell
"너도 점점 파란색에 물드는 것 같아 뿌듯한데. 백금에 사파이어가 좋겠다. 내 건 오닉스로… 마음에 들어?"
kurohyun11
Star_tanda 으음... 일단 나는 블루 라인을 좋아해 ! 블루 하와이랑 블루 사파이어 !
tnadjfk
kyoanipics: 울려라! 유포니엄의 등장인물인 카와시마 사파이어의 이름은 녹색 빛이라는 뜻으로 緑輝 라고 쓰고 사파이어라고 읽는 것인데, 본인은 이 이름에 대한 굉장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동생의 이름도 호박석을 뜻하는 …
hosanhorang
a65599612 저기 들어보면 루파이어는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희귀한 귀족 젬이고 루비는 평범한 군인계급인데 사파이어를 지키는 임무를 갖고있대요 이거 완전 각 아닙니까
cmmu_rio
오렌지사파이어 하고싶은데 아....
lananasp
윈터화이트도 푸딩도 사파이어도 귀엽지만 정글사진 보면 어쩔ㄹ줄 모르겠음 흐응 귀여워 정글 최고
zjvlemsajrmzjq
The Answer 부터 시작하는거면 루비랑 사파이어 얘기 볼 수 있겠구나 으으악 넘 설레
moming_g
헤헤, 재밌다. 오렌지 사파이어 파숀~
Arc_momo
사파이어 R9 Nano 689,000원짜리 주문했다.
geno5217
사파이어는 끼고있으니 됐고, 에메랄드 고대등급 하나만 만들면 불멸무기탄생
Your_Everett
래번클로 아이들아, 너희 사감 교수님은 인형과 결혼한다는구나. 난 결혼 선물로 사파이어가 박힌 반지를...
euphoniumbot
죄송해요, 저기... 그거 사파이어라고 읽어요. 녹빛이 반짝인다고 적고, 사파이어예요... -카와시마 사파이어
PKMN_Knowledge
포켓몬 핀볼 루비·사파이어는 2003년 8월 GBA 카트리지로 발매된 포켓몬의 스핀오프 게임으로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핀볼게임이다.
smr4046
혹은 블루 사파이어였던가 그것도 좋던데....
yomeeee_H
나도 크리스탈보단 사파이어가 좋아
rurel_kr
tempest_15 무슨 거미 이름이 사파이어 색인가요
sujoung1000
Hayen_99 블루사파이어 햄스터가 하나에융
tempest_15
<이번 달 신상! 구띠 사파이어 오너멘탈 입고!> 라고 적힌 현수막이 있었다. 같이 가던 친구가 무슨 구두나 백이냐고 물었다. 그거 거미야. 그것도 엄청 큰 거미.
jstrn312
성격도 루비라서 사파이어라서 그런 성격인걸까 기본적으로 비슷한 성질을 갖거있을것같은데 그 중에서도 하나의 루비 하나의 사파이어를 사랑하는거야
jstrn312
하아 근데 사파이어 진짜 예쁜것같아
ekdqbs
hush__eun: 포케스페 루비랑 사파이어 ts http://t.co/S0xLu8AVJn
Woon_i
tsuda1024 오레엔지 사파이어 멘숀
xogud2100321
마츠키 미유 성우가 급성 폐렴으로 작년에 사망하셨었다니... 10월 중순쯤 요양중이라는 사실을 들었고 완쾌되실거라고 생각하고 잘 안찾아봤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월희에 히스이와 프리야에 사파이어 냐루코의 쿠우코 까지 그간 고마웠습니다
wan__cho
Areshuna 아 맞아 팔찌 등급 ? 차이도 꽤 많이 나나요? 전 일단 걍 가죽팔찌에 젤 싼 사파이어로 박았는데 거래소보니까 급 높은 보석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0!!
PKMN_Knowledge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는 닌텐도 3DS로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의 리메이크작이다.
magenta_gr
핑크색 사파이언데, 받은 거에요. 이름이랑 맞춘 거라고 하는데 그냥 놀리려는 의도같고.
Lol_propose_kb
조화로운 오팔. 활력이 넘치는 루비. 신성한 사파이어. 통찰력이 담긴 에메랄드. 이 세상의 수많은 보석들을 봐 왔다고 자신할 수 있지만...당신보다 영롱한 보석은 본 적이 없군요.Taric
subang_an
nail______: 며칠전에 올렸던 그라데이션도! 사용한 컬러는 동일합니다. 사파이어 스왈롭스키 얹은 게 포인트가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일전력_2016팬톤 네일전력
j_urire
제트님 오렌지사파이어듣고오자.... 리카 세젤귀...
gyg8424
gyg8424 가넷은 퓨젼이라도 루비랑 사파이어둘다 거기에있었잖아
Anne_shirley_b
앞으로 2, 3주일 뒤면 봄이야. 몇 주일 지나면 여름방학이고- 그린게이블즈며- 애번리의 목장에 쏟아지는 황금색 햇빛을 실컷 쪼이고- 바다는 새벽녘에 은빛이 되고 낮에는 사파이어 빛이 되고 해질녘에는 진홍빛으로 물들고- 그리고 당신이 기다리고 있고.
ladybug12250
Rin_chobo: 공린 구석 콤보이옵니다. 3장2모, 무쇠가위 추공 장갑, 시야모, 무쇠가위 4링, 1사파이어 흑연 추공상태X 이니 참고하여 주시어요.
WE_980324
Yoonx2_M 응 나한테 막 거품물면서 얘기해쏘 그래서 내가 유뉸 아마 영업왕 아니 저기 뭐냐 사파이어등급 될수 이따고 막 ???
su_steven_bot
루비랑 사파이어는 왜 그냥 화해하지 못할까요? -가끔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어. 의도하지 않아도... 우린 그냥 시간을 주면 돼. 하지만 그냥 서로 대화만 하면 풀릴 것 같아요! / S2E15
su_steven_bot
사파이어? 화장실이 얼어붙었어... -그런 게 운명이지. 밖에서 잔디밭에 오줌 싸는 것도 운명이야? -응. / S2E15
AK_wnw
종류는 다양했어. 다이아나 루비, 사파이어...등 정도?
Juan_wnw
Aster_wnw 다이아...루비...사파이어...결국엔 폭탄이었지만요.
nabi_nim
아 진짜 사파이어 우주존엄여신이다 진짜 아악 사파이어..
R1VIEA
오렌지사파이어는 노래가 좋아서 그런가 금방 풀콤 찍었는데 말야 후비적
Arda_wikib_kr
공기의 반지 빌랴는 사파이어와 금을 사용한 것이었고 엘프의 세 반지 중 가장 강력하였다. 사우론이 절대반지를 주조한 사실이 알려지자 켈레브림보르는 빌랴와 나랴를 길갈라드에게 주었고, 이후 빌랴는 엘론드에게 주어지며 그와 함께 가운데땅을 떠나게 된다.
hosanhorang
dk_wpf 글쳐 그리폰 테마 브로치라네요 어울리는 듯요. 보석은 사파이어 같구요~ 텀블러에서 줏었읍니다...
TreePer0552
yj3811 하지만 사파이어는 N당을 시러하죠
yj3811
TreePer0552 넴 근데 기가바이트는 그냥 쿨러를 못만드나봐여 980도 저꼬라지네 사파이어가 900번대 라인 쿨러 만들면 볼만할거같음
yj3811
TreePer0552 쿨엔조이의 쿨엔 사용기 게시판에 많습니다! 사파이어는 쿨러깎는 장인들이죠
Pyrexie_0606
Chictic_X 깔루아 밀크로 부족할 때라-, 좋죠. 혹시 블루 사파이어나 준벅 좋아해요?
39Neptune
사파이어 290 베이퍼 tri x -리퍼품 수퍼플라워 600 실버그린 -리퍼품 I5 4690 DDR 3 램 16기가 삼성 8기가 X2 케이스 NZXT S400 Cpu쿨러 시스템쿨러 각각 팔아봐요 가격문의는 맨션 직거래 부산~
ho__e_
으어어 오렌지사파이어 떴는데 바꿀까
IAM_jineejeong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브아걸 가인 생일 이영싫 듄쌤 생일 열매달 스무일 성실과 진실이 빛나는 사파이어의 달 로지메리를 잊을 수 없는 날.
Hi_bot_watch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기라티나 펄기아 디아루가 소울실버 하트골드 화이트 블랙 화이트2 블랙2 포켓몬스터 X 포켓몬스터 Y 오메가루비 알파사파이어 등등이 있던걸로 기억됬다
favenewwa
Pro_dealer13 네네 스타사파이어? 였던가... 랜턴군단 색마다 다 다른 능력이랑 맹세 있어서 간지납디다... 전 블루랜턴 좋아해요 ㅁ 9 희망~!! 레인저풍
ys_skywing
오렌지 사파이어가 고랭지 사파이어로 들리는 제 귀가 이상한 건가요
helljohann_kbot
배틀. 어드벤스드 보옥수, 사파이어 페가수스! Sapphire Dark Horn!
Endless_2365
shoegazer_lee 스노우스톰, SNOW, 사파이어, 트루블루
HaLaon_bot
내 이름은 라온. 사파이어는 없어, 이제.
LEGACY_JML
어제 오늘의 득 상급 다이아 사파이어 기억하는 열의
ggingggang_mon
Ringmited_Ed: Ringmited_Ed 흑막을입힌 용반지에요! 사파이어가 4개나 박혔어요 후덜덜
Ringmited_Ed
Ringmited_Ed 흑막을입힌 용반지에요! 사파이어가 4개나 박혔어요 후덜덜
hyundroid_
내가 삼학년때 어떤 남자애가 아버지가 미국에서 사온 포켓몬 사파이어가 들어있는 GBA를 나 하라고 빌려줬다 열살 소년이 게임기를 잠깐도 아니고 일주일이나 빌려주다니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었다 그런데 나는 열살이라서 그걸 몰랐다구 하네요 아이구
kd_yu0924
yuha_polco 봄베이 사파이어 진토닉 나도 좋아 토닉워터는 스와플로
k24844
cold_december0 아 맞아 그 루비/사파이어 리메이크판인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예요제가 항상 이렇게 쓰다보니 그만..혹시 집에 3ds있으시면 해보시는게..
yuha_polco
깡소주 소맥 봄베이사파이어 진토닉으로! 3명을_지목_후_좋아하는_음료_BEST3_발표릴레이 kd_yu0924 vigilantsj_PLM 음 이계정 또 팔로워분이 기억나지 않는다
yuha_polco
아마도 소맥 봄베이사파이어 깡소주 이거일듯하지만 0
anowll_02
e_eliie 귀여워...!! 사파이어 생각하는거 되게 귀엽네요....
simotsuki_krbot
잿빛의 경치를 배경으로 조용히 한송이만 피어 있는 수국. 사파이어 같은 깊은 청색. 나는 등 너머로 보고 있었어. 맞아, 누군가에게 업혀 있었어. 그 등은 무척 따뜻했어…. Bot
behindclub
ch1du ㅌㅌㅌ이빨까지피부색ㅌㅌㅌㅌㅌㅌㅌㅌㅊㅌㅌ 너털웃음 만화에서만해도 당참은잇어도 저런 째한 발랄함은 못늑견는데 애니사파이어 진짜 개짱이군요😢 후우 도둑맞아버린 마음....
inkfish098
뭐랄까 네이션 블루, 오렌지 사파이어, 아타시 퐁코츠 안드로이드중에 오레사파나 아타퐁은 찰진 한역이 불가능해서 사파이어, 안드로이드 아쉽다 진짜 그놈의 청나라..
behindclub
ch1du: behindclub 팅크 ? : 널 온나노코로 만들거야! 사파이어: 온나노코~~~?? 우학 크하하학 나: 먼데 여자되라마라셈
ch1du
behindclub 팅크 ? : 널 온나노코로 만들거야! 사파이어: 온나노코~~~?? 우학 크하하학 나: 먼데 여자되라마라셈
AyasehaP
예시 : 안즈의 노래, 로맨틱 나우, 오렌지사파이어
MLP_CPPBot
스파이크 트와일라잇이 내 실수를 지적하며 엄청 화냈어. 하지만 조금 후에 내 실수가 아니라는 게 밝혀졌지. 다른 일을 하고 돌아오니 사파이어 하나가 놓여있고 트와일라잇이 이쪽을 힐끔힐끔... 너구나...
Marimite_line
"그런데 왜 하필 사파이어일까." "엑?" "위화감이 들지 않니?" 사치코 님은 생긋 웃고 멍하니 그 자리에 못박혀버린 유미를 놓아둔 채 안으로 휙 들어가버렸다.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中 유미와 사치코」
belyllium
으으 3년? 4년 쓴 아수스 6870은 멀쩡한데 2년좀 더 쓴 사파이어 7850은 왜 벌써고장나는가.. 역시 에이수스??
bam_mrmm4629
bam_mrmm4629 근데 땡땡이 리본 귀엽긴하지만 뺀것두 보고 싶다...아무리 그래도 고등학생인데.....땡땡이 리본이라니...근데 사파이어니까 액히같아서 죵 기엽긴해...하..
bam_mrmm4629
그림...그림이나 그려오 밤노마.. 새삼 갈대같지만 요즈은 사파이어가 좋다...특히 눈 일케 뜰때 쩔게 조타...초록눈 예뿌다고 생각안했는데 사파이어는 초록눈동자가 아닌거슬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좋다
su_steven_bot
네 강한 부분이 루비고 현명한 부분은 사파이어야? -둘 다야. 두 젬이 퓨전 할 때 자신들보다 더 위대한 것이 탄생해. 그게 내가 위대한 이유지. / S2E11
n0itanir
오랜지 사파이어나 해야지
NeulHaNL
EVERLASTiNG___ 사실 안 겹치는 곡이 더 많긴 해요! 그치만 사파이어가 나온 걸 다시 보다 루시드도 빠질 수 없겠다 싶어서 ??? 적어봤습니다
EVERLASTiNG___
spoiled_bean "사파이어? 어딘가 신비롭고, 빛나는 느낌이었어. 게다가 베일에 쌓인 기분이라, 그 안쪽엔 뭐가 있을까- 뭐, 그런 궁금함이 있었어. 푸흐흐, 눈 색으로 보석의 이름으로 불러주다니, 독특하기도 했고."
__Pinetree
아 나 아까 낮잠 자다 꿈 꿨는데 내가 라이더가 되어서 클로에한테 줄 보석? 같은 걸 사러가는 꿈이었어 검은 코트에 목도리 하고 지팡이 들고 꽤 멋졌던 것 같은데 뭘 사러갔었더라? 사파이어랑 오팔은 꼭 사줄 생각이었던 것 같은데
ch1du
나일론 싸대기 때리고 말하는거 박력쩌네.. 머리노란애: 당신은 온나노코뎃쓰요 사파이어: 우학 우학우핫핫핫
F1a910
pisces1049: 루비랑사파이어는 같은 커런덤…그니까…강옥 종류입니다… 빨간사파이어가 루비고 그 외의색…핑크옐로블루어쩌구들은 다 사파이어에요… 그래요. 근친입니다 <심심해서 도름
dust_kim_3
오늘만 지나면 루비하구 사파이어 에피소드나온다!!!!!!!!
pisces1049
루비랑사파이어는 같은 커런덤…그니까…강옥 종류입니다… 빨간사파이어가 루비고 그 외의색…핑크옐로블루어쩌구들은 다 사파이어에요… 그래요. 근친입니다 <심심해서 도름
akisa_lupin
akisa_lupin 얼어붙은 사파이어셋....
ALTA_TLA
스타사파이어 케케랑 어울릴거같애서 찾아봤는데 별로 안어울림 걍 푸르디푸른 사파이어가 케케같애
MintMyOreo
o_udock 맞아여 오팔도 이쁘지ㅁ만 사파이어 진짜 아무리 봐도 케케인것
MintMyOreo
o_udock 저 9월생이라 그런지 사파이어로 갖고 싶어져썽요 사파이어 별로 좋아한적 없는데 케케덕에 애착 생긴
eunyu0
heeabox 저는 사파이어 심플 드롭이요..... 내 사파이어 목걸이 끊어졌는데 저렇게 이쁘게 커팅된 심플 드롭도 가지고 싶었다구...O<-<...
euphoniumbot
쿠미코, 조금 변했네요. 조금 어른다워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저는 그런 쿠미코가 좋아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아하하, 고마워. 왠지... 부끄럽네. - 오우마에 쿠미코
__Delphinus
spoiled_bean: 사파이어 티에스 신부였ㅅ으면 재밌을것같은데
spoiled_bean
사파이어 원래이름은 페드라니까 티에스는 페드로 아무말
spoiled_bean
사파이어 티에스 신부였ㅅ으면 재밌을것같은데
Hen_Garam
콤보를 용서하지않는 오렌지사파이어의 모습
jp06920
오렌지사파이어 무비 넘..기엽다..헠헠
HYYYYYYun
오렌지 사파이어 파숑!
3ajfl_
루비/사파이어에서 3d로 변한게 알파사파이어/오메가루비 인ㄱ가
y_o_n_i01
어쩜 사파이어 생일때랑 다를게 없잖아규효과공부가 시급합니다라구..
ssh901101
♪ 신승훈, 당신은 사파이어처럼 1992 천성일 작사 / 천성일 작곡 신승훈 신승훈live
KuroKazu_
오렌지 사파이어 2플 풀콤 + 레벨업
bok031101
cheezepalm 헉 그런건 아니구 루비랑 사파이어 엑스와이 두개있는 것중에 루비 산 거에욧 ~/! 😊😊
cheezepalm
bok031101 헉 그 옛날꺼 재판한다는 그거요 ??? 사파이어랑 에메랄드랑 ..
hozeKKk
오!!!!레은지사파이어파숀!!!!!!!!!
su_steven_bot
가넷은 이미 그런 관계가 있어. -잠깐, 정말이야? 응, 가넷이 관계야. -아, 네 말은 퓨전 했기 때문이라는 말이구나. 루비와 사파이어는 정말 친밀해서 떨어질 수가 없어. / S2E7
dirameal
moa_alo: 토마스 생각나는 블루사파이어 시키기
ddadda_o0o
오레은지 사파이어 파숑 ! 키라키라 도키메잇테 ~
Vubuva
루비도 사파이어도 다 여자애구나
euphoniumbot
음악은 한 번 연주하고 나면 사라져서, 다시는 되돌릴 수 없다고 하죠. 항상 그런 마음으로 연주해야 돼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S_igosama
torybear417 zeyan_36 나는 설명하기좋아하는스피드웨건!!! 나무돌이는 루비/사파이어 3세대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6세대 스타팅! 골드실버는 2세대 리아코/치코레기/브케인 지!
dlclfls
서니 밀크가 미스티아에게 순광「페이탈 플래쉬」를 쓰면서 : 자 이제 누가 노랫소리밖에 들리지 않게되지? 옆에 있던 스타 사파이어가 말합니다. " 루미아"
glemf22
ㄹ...7세용이라길래 걍 덕심으로 하려했는데 재..밌...어.... 그리고 가넷 잼펑당하면 루비/사파이어로 분리되는거 깨알...
gyg8424
우리사파이어 너무이쁘지 않나요 님들아
gyg8424
사파이어는 보기힘들고 예언자같은 존재로군
sodayaho
onedkkkduck 사파이어처럼 그려주시다니 너무 황송한것이에요...퓨 흐어 각각의 눈들이 다 다른 느낌으로 빛나서 넘 좋습니다 특히 모이님 눈 방울방울 빛나는 파스텔톤이 너무 아름답네요 다른분들 눈도
cheetah_lyrics
내 머릿속은 컨트롤 불가 넌 헤아릴 수 없는 3.14 파이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이 씬의 새파란 보석 사파이어 -Crazy Diamond
aprillady
aprillady 막.. 루비랑 사파이어가 같은머시기에 다른 불순물이 섞인거고 어쩌구.... 오팔의 보관방법 적정습도 종류 색... 하아 그립구만
CODE_1016
가넷 루비사파이어는 모 공식이구 페리아멧도 넘 귀엽다곸 애기애기 아언능 뉴 회차 떠라
dbswldbd
하.... 도키메키 에스컬레이터는 넘겼다... 이제 스타와 오렌지사파이어니까 낙승낙승~!
yelm_uwu
ssongmi_0w0 저는..사파이어,처녀자리,탄생화는 되게많네여 갑자기생각난건데 이런걸로 연성이나 합작해도 될거같아요!! 오오오
BOTTLE__MAN
chldmstj777 !!!!!!!!! 심장 쿠우우웅 아ㅏ너너ㅓ무 기대돼요저 혼자서 다이아몬ㄴ드두 캐부럿다구!! 방방방 그극ㄱ..근ㄴ데 루비같은 거랑 사파이어같은 가루..?는 어디다가써요. . . .? 망충
pokemon_cf
사파이어: 대체 몇 번이나 사과해야 화를 풀거야! 루비: 넌 한 번도 사과하지 않았잖아! 사파이어: 그래, 하지만 0도 숫자야!
Eseuta_DS
Eseuta_DS -사이는 외동. -빈호의 유품은 사이가 준 오르골과 사파이어 목걸이. -빈호 장례식장에서는 너무 울어서 얼굴이 매우 빨간데다 다음 날에 반나절을 기절잠 했다 -물론 아버지 때도 한참을 울었다
enju17
컨티뉴 10쥬엘일때 빨리 뮤비를 다 열어놔야 하는데 이벤이 발목을 잡다니..! 그래도 오늘 오렌지 사파이어 뮤비 열어서 만족. 힐카랑 무적이랑 막 다 넣고 하니까 배드 미스 합쳐서 백개가 넘는데도 노쥬엘로 클리어되는거 보니 신기
Pyrexie_0606
Oops7415 X 유명한 건 거의 다 마셨네요? 웃음 다음에 갈 땐 블루 사파이어, 준벅, 데킬라 추천해요.
bartender_kara
Ichi_M_Capo 형님도 허락했는가. 이치마츠여. 씨익 웃으며 블루베리 코블러☆ 블루베리, 라임, 봄베이 사파이어 진, 시럽, 탄산수각 얼음을 넣었고 블루베리와 민트 잎으로 장식 했다★
hatsplease
_su2gold: 그리고 비슷한 계급 근데 페리가 더 높아보인다 페리복식의 강한 세력 심볼이 사피이어/루비 복식에는 보이지 않음...사파이어/루비가 정말 기본적인 공공재 젬이거나 아님 저땐역시 모든 다이아들이 균형있었거나 https://t.…
Calarda_ashm
targil_ashm ...그렇네요. 볼때마다 추억도 마음속에서 보석처럼 빛을 되찾겠죠. ...타르길은 파란 보석이 어때요? 사파이어같은.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 생각하는데.
Mayonnaise010
baka_9909 !!! 알구잇담 헤 헤헤헤헿헤 넘죠아 가넷 이야ㅣ기 나온데 사파이어랑 루비 이야기나옴 !!!!!!!!!!!
peonyblossom7
포켓몬 X랑 사파이어하고싶다
sj3722
sj3722 아,생일 5월17일 탄생석 퍼플사파이어!
kayome10
azure__43 피부색 쿨톤 입술 코랄에서 빨강사이 머리색은 백색에서 은색사이 눈색은 사파이어~ 바다색 그 중간쯤.... 아가씨 느낌입ㅂ니다.... 이정도면ㄴ 갠찬나....? 포즈나표정이나.그런건 맘대로
Zecxid_
db1198 루비 사파이어부터 했씀다... 근데 고딩되니까 삼다수는 물건너갔...
_nastycat
Dali_1016_: 사파이어 블루.
101Love_EDEN
e_eliie 헤헷..사파이어....잭계 보스라고해도...믿을 여왕님.....
nail______
며칠전에 올렸던 그라데이션도! 사용한 컬러는 동일합니다. 사파이어 스왈롭스키 얹은 게 포인트가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일전력_2016팬톤 네일전력
onair942
이름이 사파이어?? 대박 이쁘다...
sky_inyoe_
펠ㄹ드스파...카야나이트...아이올라이트...사파이어...토파즈...루비...지르콘....하울라이트...오닉스...사다닉스...펄...커런덤...퀄츠...베릴...샤툭카이트...크리섴콜라... 보고싶은거 막쓰는중
DEEEEE_CM
소마 : 존퀼 헤레이스 : 올드루비 리암 : 인디언 사파이어 콜린 : 섀도우 하나 : 라이트 아조네 샤오 : 금 섧 : 오로라 에녹 : 올리비네 디언 : 라이트시암 마리 : 인디안 레드 케인 : 카프리 블루 델러노 : 몬타나 블루
Dali_1016_
사파이어 블루.
onion_YP
kingcho030 사파이어가 희귀한대다가 귀족젬이엇구 루비가 흔한병사젬이엇대매좋그리고 스티븐이 코니보다 연상이엇단게 넘 충격적
Hen_Garam
님들 이거 저 앞에 두곡 풀콤쳤음! 마지막곡은 한번밖에 안해봐서.. 2개틀리구.. 그래도 오렌지사파이어 풀콤이라그!!
pulbinae20gmai1
요즘 사파이어가 이뻐보이는데 아무래도 장발여캐가 좋은걸까
onion_YP
onion_YP 손참이 사파이어그려줌 그것도 저기 가슴뚫려진걸로 미쳣나바 ㄱ애야함
LRMS_Ramiz
나도 이벤트에서 사파이어 빠숑 플레이하고 싶은데 패션에 HP 회복 카드가 없어서 못 함 ...
BS24_X08
TIVE072 오렌지 사파이어도 마스터는 쫌... 구렇자나요..? 쿠 히도이한 놈들
spoiled_bean
copipe_TH: 사파이어:? 제 장신구가 어딨죠? 디초:소파 위에 있을걸요? 사파이어:수집품들은? 디초:잘 찾아봐요! 사파이어:이런, 보석에 대해 써놓은 목록이 안 보여요! 디초:제가 잘 보관했어요! 사이카:그나저나 너의 종이 안 보이는구…
copipe_TH
사파이어:? 제 장신구가 어딨죠? 디초:소파 위에 있을걸요? 사파이어:수집품들은? 디초:잘 찾아봐요! 사파이어:이런, 보석에 대해 써놓은 목록이 안 보여요! 디초:제가 잘 보관했어요! 사이카:그나저나 너의 종이 안 보이는구나. 사파이어:잘 됐네요!
chibii_pri
고키겡나잇 치는느낌 좋은데 ? ! ! 따 따 따 따 !! <<이 부분 !! 오렌지사파이어도 완전짱좋아해서 일부러 패션그루부만 골라서 하고있는..패션이벤트 달리는기분
cm_rion
copipe_TH: -교사 au- 사파이어:소풍을 갔다. 카논 교장 선생님이 경비를 아낀답시고 도시락을 싸줬다.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고 도시락은 제일 싫어하는 뎈 선생님께 주었다.
copipe_TH
-교사 au- 사파이어:소풍을 갔다. 카논 교장 선생님이 경비를 아낀답시고 도시락을 싸줬다.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고 도시락은 제일 싫어하는 뎈 선생님께 주었다.
mell_llu
latata_71: 워터멜론 / 블루사파이어 / 러스티네일
latata_71
워터멜론 / 블루사파이어 / 러스티네일
jstrn312
e5_2o_su 빨리 보구싶어요 사파이어도 여러명있는거 보고싶네요... ....
moa_alo
토마스 생각나는 블루사파이어 시키기
0kazumu0
브금을 신데마스 오랜지 사파이어로 해두니 넘 웃긴것 이때진검필살나옴
Eseuta_DS
Eseuta_DS -참고로 전에 기네비어 씨에게 샀던 사파이어 목걸이 2개 중 하나는 캠프 후에 빈호에게 주었다.
Eseuta_DS
Eseuta_DS -좋아하는 건 책, 스위츠, 악기 소리 노랫소리가 들어가면 제외 ,팬던트,오르골 -싫어하는 건 동물, 운동, 노래와 춤 절대 못 함 -사이는 빈호에게 작은 책 모양의 오르골을, 빈호는 사이에게 사파이어가 달린 팬던트를 주었다.
jstrn312
루파이어...ㅁ 이거 나왔을때 좋았던게 루비는 분노조절장애면서 저러고 있는거 너무 설래고 사파이어는 얼음공주 면서 저렇게 웃고있는게 너무 좋아..ㅅ 사랑하는 사람과 있을때 다른 자신이 되는것
hinanawi4
지금 다시 잡은 이유가 오렌지 사파이어가 통상해금이 됬고 이번 이벤트곡인 겡키 파티나이트 노래가 너무 좋음
Vector_rut_male
s_ilv_ia 사파이어 블루~
_su2gold
헉 프로모 ? 이제야 봤는데 루비가 사파이어 호위로군 역시..홈월드때도 하는일은 미래비젼이었던것같고?
Swab_E
올해의 주제곡은 오렌지사파이어입니다!! ?
Infibloom
g_king_nim Quel_Dorei 드림카카오이번 첫 에피가 가넷이 스티븐한테 루비랑 사파이어 첫만남 얘기해주는 거래요!
Lain_nyan
syberstar pram11 FrustraInVain 오랜지 사파이어!!
jdaband
35scent 하지만 널 만나면 남은 봄베이 사파이어 진을 비우고 싶을 거라구 아마 7시 전후로 도착하지 않응ㄹ까 시픔
pokemon_cf
<친구가 교도소에 갇히면> 크리스: 면회를 와서 충고한다 사파이어: 먹을 것을 잔뜩 싸들고 면회 온다 옐로: 면회 와서 운다 플라티나: 교도소 탈출 플랜을 짠다 블루: 교도소 폭파 어서 탈출해! 골드: 함께 갇혀 있다
sue_ue1010
아니면 루비 셋중에서 둘이 어쩌다가ㅏ 사라지고 ? 남은 루비 손에보석있는 가 사파이어랑 퓨전해서 지켜주는건가
sue_ue1010
zjvlemsajrmzjq: 내가 아는 루비는 클립영상 후반부에 사파이어랑 부딪친 루비 같은데... 손에 젬...
zjvlemsajrmzjq
내가 아는 루비는 클립영상 후반부에 사파이어랑 부딪친 루비 같은데... 손에 젬...
sue_ue1010
zjvlemsajrmzjq: 사파이어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엄청 중요한 존재로 대접받고있었고, 루비 셋이 사파이어를 보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건가?
zjvlemsajrmzjq
사파이어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엄청 중요한 존재로 대접받고있었고, 루비 셋이 사파이어를 보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건가?
qkrgkdid5
1세대 적 녹 청 황 -> 3세대, 리메이크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2세대 금 은 크리스탈 -> 4세대, 리메이크 하트골드 소울실버 3세대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 6세대, 리메이크 오메가루비 알파사파이어
EnderMan_Mbot
오팔,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사랑스러운 나의 천사들도...
964374q2
nyong_L: 흐아아아아아악!!!!! 목소리다똑같애 얘넼 ㄱ그리고루비들역시 사파이어 겨...경비??? 뭐그런거였잖앜
eca_sil
Ryan_Lazuli: 파이가 죽어서 사파이어...
Ryan_Lazuli
파이가 죽어서 사파이어...
BARcusDONAld
realkanna 오렌지 사파이어 <<<
pinefinemine
오홍 맨날 그냥 주류매장에서 보던 봄베이사파이어 병만 보다 이런병 보니 넘나 예쁘군... 몇병 사서 쟁여두고싶다...
cm_rion
뎈이랑 사파이어 조합도 넘 좋앜
SmiteDuf
hitatc_f 그래도 오렌지사파이어같은 쉬운 26렙...
_pipil
jjuggu_69: 로즈와 루비 앤 사파이어
Qims1224
흑집사AU로 웨스턴교가면 브이는 사파이어 아울이나 스칼렛폭스 기숙사일 것 같고 마코토는 딱 봐도 그린 라이언... 마코토는 프리펙트가 아닐까. 물론 웨스턴교는 여자 안 받음 남학교임 ...
GunBaeGom
sionichu: 루비와 사파이어 색이 저런건 회상이라서 그런걸까 아니면 젬들은 태어날때 보석의 색상에 맞춰져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해 현재 모습처럼 되는걸까
sionichu
루비와 사파이어 색이 저런건 회상이라서 그런걸까 아니면 젬들은 태어날때 보석의 색상에 맞춰져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해 현재 모습처럼 되는걸까
jjuggu_69
로즈와 루비 앤 사파이어
nyong_L
e5_2o_su: 부딪히고 난 다음에 사파이어 어떻게 반응했을까
e5_2o_su
부딪히고 난 다음에 사파이어 어떻게 반응했을까
onion_YP
_pipil: 아우미쳣나바루파이어.. 진정클리셰자나... 호위무사 루비가 아가씨 사파이어를 데리고 사랑의 도피를....!
xxAZUKi_
설하: 갤럭시S6엣지+ 블랙 사파이어 백설: 갤럭시노트5 블랙 사파이어 시온: 아이폰6S+ 로즈 골드 세인: 아이폰6S+ 스페이스 그레이 자캐가_쓰는_스마트폰_기종은
soulmate_lys
jen_0819 헐 진자여블랙도 그냥 블랙보다는 사파이어블랙이 예쁜것 같고 그러던데...재고가 없나봐여8ㅁ8...
sue_ue1010
사파이어 공주님?? ?? ? ?
sue_ue1010
헉근데 루비들보단ㄴ 사파이어가 급이 높은걸까??
Mudong_lyrics
우리의 만남은 운명의 Destiny 우리의 미래는 전설의 Legend 한원식 당신은 하나의 원석 내 손을 통해 사파이어!
sue_ue1010
3개의 루비가 사파이어를 ㄹ지킨다니
_pipil
아우미쳣나바루파이어.. 진정클리셰자나... 호위무사 루비가 아가씨 사파이어를 데리고 사랑의 도피를....!
e5_2o_su
사파이어 지키는거구낰
nyong_L
흐아아아아아악!!!!! 목소리다똑같애 얘넼 ㄱ그리고루비들역시 사파이어 겨...경비??? 뭐그런거였잖앜
Arch_Breathe
> 오렌지 사파이어였다
leekcake
오렌지 사파이어 듣고있는데 역시 흥하는구나 올해 내 인생은 신나겠넹!! ???
yeo_roha
일단 은색이긴 하고…… 사파이어 아니면 자수정 같은 걸로 꾸밀 생각이긴 했는데 이게 속성이랑 보석에도 상성이 있나 없나를 모르겠어서
Premeprem
미아 스태프에 눈꽃결정!!! 걸어다니면 눈꽃 흩날리는 아티팩트 박아주세요! 스태프는 길게 은색! 사파이어!
byeongsandang
오렌지 사파이어도 걸러야지... 못 깬다
leekcake
오렌지 사파이어 파션! ???
__Delphinus
NeulHaNL: 에르킨 : 선생님. 집에서 유치원에 가져가라고 줬어요. 사파이어 : 어머나, 고마워라. 무엇인가요? 에르킨 : 감자요. 사파이어 : ...죄송합니다, 닌월님.
chandu_9296
lovely120408 응응 그거 맛있어 블루하와이언말고 블루사파이어?라고있는데 똑같이 파란색인데 그게 더 맛있어 동성로에 무한리필칵테일바있는게 함 가봐~
Christine_LND
구스타프, 귀걸이 좀 건네줄래? 거기 왼쪽에 있는 사파이어. 어때 엄마 잘 어울리니?
zinaida526
Adrian_Hong: 종주님 가다말고 가게에 들어가서 '이 머리끈은 우리 비류에게 어울리겠구나' 하는데 사파이어 블루래. 드라마가 원작을 잘 따라가긴 했구만. '그래 이거로 하자. 여기 일이 끝나면 린신형에게 보여주자꾸나. 비류, 린신형…
rat_type_O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찌 정글! 찌 펄! 찌 푸딩! 찌 펄짱! 찌 사파이어! 찌 화이트! 찌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seiyuu_profile
이구치 유카/井口 裕香 출생:1988.7.11 27세 별명:이굿쨩 소속:오사와 사무소 데뷔:2001년 GGF 사파이어,페리돗트 대표작:어마금 인덱스 ,모노가타리 아라라기 츠키히 ,냥코이 미즈노 카에데 ,나는 친구가 적다 타카야마 마리아
1Y7H3
월요일 방영되는 스티븐 유니버스의 1분 티저가 나왔는데 루비와 사파이어가 스포일러, 이하생략
THLiar_bot
058. 스타 사파이어와 카구야는 복장 외의 생김새가 비슷해서 스타 사파이어가 카구야의 덜 성장한 클론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스타가 직접 나서지 않고 가만 있는 것도 이유가 있다고요.
Citia_Zercasi
역시 최고의 한정곡은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이지
jho06151
gktjwls_ 3세대가 원래 그래요.. 2세대 골드는 명작이지만 3세대 루비 사파이어는 호불호가 갈렸죠.. 거기다 에메랄드에서 문제해소된것들도 오루알사에서는 다시 문제로 내놔서..
7dc9f500a11946c
hari4347: 근데 바뀐거아냐? 사파이어 중에서 진한 붉은색을 띄면 루비고 나머지는 사파이어 취급이라던데
KANGDA_NIM
그리고 사파이어에겐 >>세명의 루비<<가 붙어있엇습니다 루비는 흔한 전투형 젬이엇어요
KANGDA_NIM
잘나가는젬들이 지구로 가서 조사를 하기로 했는데 그중한명이 사파이어엿읍니다 사파이어는 미래를 볼줄ㄹ아는 졸라센 희귀젬이엇조
yowarimeni_tata
KANGDA_NIM: ㅅㅏ파이어 겅듀님이엇어
KANGDA_NIM
ㅅㅏ파이어 겅듀님이엇어
bartender_ichi
baender_kara: baender_ichi 블루 스타사파이어. 씨익 웃어보이고 고대로부터 남성이 착용하면 부, 명예 ,권위가 따라온다하여 많이 착용하던 보석☆ 연마하면 별모양의 빛이 난다고 한다★
bartender_kara
baender_ichi 블루 스타사파이어. 씨익 웃어보이고 고대로부터 남성이 착용하면 부, 명예 ,권위가 따라온다하여 많이 착용하던 보석☆ 연마하면 별모양의 빛이 난다고 한다★
HaLaon_bot
다 내가 나약한 탓이야. 이젠 지난 일인데... 한심해라, 사파이어.
Btokiomi_krbot
루비와 사파이어는 같은 광물이라는 걸 아는가? 그대와 나는 뿌리가 같지. 다른 점이라면, 그렇군. 내 쪽이 더 강하다. 비교조차 되지 않을 만큼.
enju17
otoshigami 렉 때문에 왠만하면 2d로 하는데 오렌지 사파이어만큼은 꼭 3d로 하게됨
enju17
오렌지 사파이어 안무 완전 중독된당.. 토로 토로 토로피카루~
manjoo98
manjoo98 그리고 손바닥에 젬이 있는 루비가 실수로 사파이어와 닿았을때 다른 홈월젬들이 놀라는걸 보면 홈월드에서 약한 애들은 뭔 불가촉천민처럼 상위젬들이랑 닿아서도 안되는건가...???개쩌는데...??
manjoo98
미래시야를 가진 사파이어가 지구의 임무에 투입되고 사피를 호위하기 위해 루비 3명이 투입됨. 그리고 루비들이 적이 나타나면 퓨전해서 때려준다는것으로 보아 홈월드에서 퓨전은 양산형인 약한애들끼리 하는게 맞는듯
hari4347
아무래도 사파이어에 능력이 희귀는 맞는듯...
hari4347
사파이어가 무슨 홈월드 젬이란것과 루비 3젬들이 호위임무같은걸 하는기분이 든다
hari4347
근데 바뀐거아냐? 사파이어 중에서 진한 붉은색을 띄면 루비고 나머지는 사파이어 취급이라던데
hari4347
역시 사파이어 출신...
noryo_utahime
전 그냥 사파이어 정도인가요?
honeypretty0v0
오렌지 사파이어 파숀 !
Takoyaki_501JFW
사파이어?
Thee_mud
hb_qhs 저..이미 사파이어던데....하버님 다이아 멀지 않았어요!!화이팅!! 하버님 : *****
harayuri_yun
모두가 오렌지 사파이어를 부르고 있닼
paran0678
애기에 대해 아는거라곤 털색이 블루사파이어고 여자고 성격이 순함 추정 밖에 없는데 근데 빵시리도 첨엔 순했어!! 순하다기보단 쫄보..
ergo_Lemontea
아 울엄마 -_- 포켓몬 xy루비사파이어 빼고 친척들한테.다.나눠줬네
etsu_rin_
etsu_rin_ 3. 핸드폰 기종 갤럭시 s6 블랙사파이어 원래 갤럭시 시리즈 좋아해요
Gaekan_de_Iris
대체 사파이어 크리스탈 백 케이스는 뭐야???? 백 케이스가 시계에서 대체 어떤 부품인 거야??
miststratus
사파이어는 깼는데.... 루비는 아직...
LRMS_Ramiz
사파이어 빠숑이나 들어야지
35scent
jdaband 언제 돌아와 우리 또 사파이어 비워야해
KATAM_M
아..사파이어 파편 하나만더...
gyu__teng
오렌지ㅣ사파이어ㅓ 마스터 패턴 넘 양심없는거 아니냐 진자 데레스테 ㅊ터치ㅣ 제발
ranto174
navy_blue18 나도 그렇게 생각해ㅐ!!!진짜 사파이어같이 ㄷ엄청 반짝이고 예쁜 눈이였어
throneofgreed
오렌지 사파이어.... 오 라잌 오렌쥐 사파이어 빠쑝한 일년이 되는 건가?
drei__CHiRAL
오렌지사파이어...
muyo_smile
10_649 음 사파이어? 오팔?
sl_vik1203
pokemon_cf: 포덕 A: 나 지난달에 밀린 포켓몬스터 스페셜 잔뜩 사느라 10만원이나 써버렸어… 포덕 B: 너 미쳤어?! 10만원이면 뭘 할 수 있는지 알아? 오메가 루비/알파 사파이어를 시리즈 별로 사서 카가리랑 이즈미를 둘 다 볼 …
pokemon_cf
포덕 A: 나 지난달에 밀린 포켓몬스터 스페셜 잔뜩 사느라 10만원이나 써버렸어… 포덕 B: 너 미쳤어?! 10만원이면 뭘 할 수 있는지 알아? 오메가 루비/알파 사파이어를 시리즈 별로 사서 카가리랑 이즈미를 둘 다 볼 수 있는 돈이라구! 포덕 A:
syberstar
Lain_nyan 오렌지 사파이어로 귀여움을 온세계에 널리 알리신 그분이군요 ?
rusiean
결국 사파이어 토파즈 가넷 다 쳐먹네
o_udock
ㅔ케한테는 사파이어가 어울리는데 케케 탄생석은 오팔이야 열흘만 빨리태어낫으면 좋앗을걸
yuha_0702
봄베이 사파이어 짱맛
OnlyMartinLove
ooeesr 사파이어가 수영인가...? 누가 사파이어삿던ㄱ거같은데
ooeesr
OnlyMainLove 음... 나 사파이어니까 한번 나오나 볼게ㅁ
ooeesr
OnlyMainLove 너 루비야? 사파이어야?
euphoniumbot
이 정도 상처는 괜찮아요. 중학교 때에는 연주 중에 베여서 악보가 피로 얼룩진 적도 있으니까요. 그래도 싫지 않아요. 미도리는 콘트라베이스가 정말 좋으니까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monshil30
오렌~지 사파이어~
pokemon_cf
사파이어: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루비: 이거 먹고싶어? 그럼 날 존경한다고 말해봐! 사파이어: 날 존경한다!
Marimite_line
릴리안 여학원 고등부 학생회. 그 이름은 '마리아님의 마음'에서 연유해 '산백합회'라고 한다. '마리아님의 마음'은 푸른 하늘이자 떡갈나무, 휘파람새이자 산백합화. 그리고 사파이어. 「마리아님이 보고계셔中」
cookie_pkm
xosbx 헐 머야 헐 언제그려써 사파이어쨔응 원숭이랑 겁나 잘어울료죤귀탱오구오구저송곳니짱죠아♥♥♥♥♥ 사리님 감사해오 해피뉴이어입니다🙆💞💞💞💞💞💞💞
Jungpine_
IJaHin_: 팡선배의 트친분 말을 듣고 우릳 사파이어주를 시켰다 그리구 맛에 배신당하고 원망하던 도중 사진이 도착해따 좌 우리가 먹은거 우 트친딤이 드신거
IJaHin_
팡선배의 트친분 말을 듣고 우릳 사파이어주를 시켰다 그리구 맛에 배신당하고 원망하던 도중 사진이 도착해따 좌 우리가 먹은거 우 트친딤이 드신거
IJaHin_
nyongzin 와라와라..? 망파주랑 블루레모네이드랑 사파이어 먹는중
Jungpine_
o_x30 사파이어주 시켰는데 풀때기맛나!!!!ㄱㄱㄱ
sapphire1906
ChihiroChanSuki 키라리 쓰알로 오랜지 사파이어 ~ -v- ~ ~ -v- ~이 부분 gif로 해주실 수 있나요?!
Jungpine_
IJaHin_: 사파이어주 후기 팡선배 - 뭔 맛이냐면.. 풀때기맛? 나 - .... 우리 허브티시켰음?
Elina3578
정리해봐야지 미도리샤워 블루사파이어 깔루아밀크 베일리스밀크
IJaHin_
사파이어주 후기 팡선배 - 뭔 맛이냐면.. 풀때기맛? 나 - .... 우리 허브티시켰음?
Elina3578
아진짜 술맛1도 안난는ㄷ아까먹은 블루사파이어가 조슈가 높았너 ㅏ이런거 진짜 ㄱ술맛1도언ㄴ나는데
Jungpine_
사파이어주ㅅ
Elina3578
Elina3578 9.질문!! Q: 무슨 칵테일을 제일 좋나하나요? A: w저는 원래 피치크러쉬를 가장 좋아하는데 오늘 먹으니 깔루아밀크와 미도리사우ㅏ가 참 맛있네요 블루사파이어는 비교적 도수가 좀 높아요 앞으로 안먹을거야
Elina3578
블루 사파이어 몇도야 ㅂㄷㅂㄷ
o_x30
Jungpine_ 와라와라 망파주 먹는구나!! 사파이어주도 맛있어!!
hoonyang_C
올레에엔지 사파이어 파숑
LueL_Crfd_bot
확실히 치토는 반짝반짝하고 예쁘니깐! 생긋 그냥 토파즈보단 색이 조금 진하고 고급스러운 임페리얼 토파즈가 더 어울릴거같아! 라쿠님은 사파이어려나!
jimmy000516
오늘의 기묘한 상식 파란 루비를 사파이어라고하고 빨간 사파이어를 루비라고한다 초록 루비랑 분홍 루비도 사파이어다
__Lyoon_S2
___vldk: 아 저거 보니까 새삼떠오르는 기억이있는데.... 제일좋아하는 보석이 아쿠아마린>사파이어>에메랄드>다이아 이정도...
___vldk
아 저거 보니까 새삼떠오르는 기억이있는데.... 제일좋아하는 보석이 아쿠아마린>사파이어>에메랄드>다이아 이정도...
lngblack
x부터 할걸 그랬나 사파이어는 이미 했어서 이렇게 질리나
pigori
울려라 유포니엄 너무 좋다. 사파이어한테 왜 그렇게 연애사에 관심이 많냐 물으니까 "그야 물론 모든 음악은 사랑에서 시작하기 때문이에요!" 라고 답한다. 다른 애니였다면 '그야 물론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사랑에 관심이 많은법이에요!' 라고 했을듯.
enc1e
spoiled_bean 예쁜 건 구글이 차라리 더 낫더라고요 아무튼^___^ 사파이어에게 차이나 드레스를... 감사합니다 김칫국
enc1e
지금 사파이어에게 입히려고 대놓고 사심 치파오 360도 각도 추측되는 자료별로 긁어모으고 있는데 우왕 정말 뭐가 없다
ANGppongtANG
트랜싱펄스를 피해서 왔더니 갓-렌지 사파이어가...
enc1e
spoiled_bean 사파이어에게 치파오 드레스 입혀주세여 아무말
Adrian_Hong
종주님 가다말고 가게에 들어가서 '이 머리끈은 우리 비류에게 어울리겠구나' 하는데 사파이어 블루래. 드라마가 원작을 잘 따라가긴 했구만. '그래 이거로 하자. 여기 일이 끝나면 린신형에게 보여주자꾸나. 비류, 린신형님 보고 싶지 않니?' '싫어!'
NeulHaNL
Corn__Cheese 매그/리버/알스트로메리아/테일/아톨레브/레티아/블랙/아스트렐/루기티/홍엽/엘리자베스/폴링 벌룬/스타/노아/미링/뎈/폴/에스턴/베누스/아실링/룬/디초/루시드/네바스카/야훼/에빌/알피어스/사이카/사파이어/B/에르킨/르웬티
thyl888
오렌지 사파이어 하고싶다 근데 집은 5시에나 가겠지 연초부터 이게뭐야...엉엉
goldhairz
헉 너구리단 스페셜 게스트가 신데렐라걸즈 노래 부르네 오네신하고 안즈의 노래하고 오렌ㅈㅣ사파이어 합니다 구경오세요 프로듀사 분들 콜도 막 넣고 해야져
ShineRoute
패션곡들이 나를 괴롭힌다 도키메키랑 오렌지사파이어는 언제 풀콤이 나올까.. 미리아 노래는 좀 포기고
dearXyloto
올라잇또오렌지사파이어패숀!!!1
Translogic_
오렌지 사파이어~
spoiled_bean
사파이어는ㄴ지금이 더 나은ㄴ것같애 냅둬야지 침착
dmsgml0030
rat_type_O: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정글! 펄! 푸딩! 펄짱! 사파이어! 화이트!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rat_type_O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정글! 펄! 푸딩! 펄짱! 사파이어! 화이트!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DN_GomSon
우리 이쁜 하양이 사파이어 날개 꼭 사줄게 ㅅ
emelld1324
ry5835: 루비랑 사파이어!
Yeoubii
DN_GomSon: 사파이어 날개 뽕 차
DN_GomSon
사파이어 날개 뽕 차
NeulHaNL
에르킨 : 선생님. 집에서 유치원에 가져가라고 줬어요. 사파이어 : 어머나, 고마워라. 무엇인가요? 에르킨 : 감자요. 사파이어 : ...죄송합니다, 닌월님.
_TONtonID
gyg8424 헉ㄱ 루비...!!! 사파이어ㅓㅓ..!.!!!! 8♥8 와 세상에ㅔ 스유 보시는 분이 계셨다니..!!!! 는 알려주셔서 감사함ㅈ다!!
Lingzen0818
응... 클로드에게 혼자 붙인 애칭 많지... 하늘 달님->밤하늘->하늘 , 사파이어, 검은 늑대, 반장님...
popprecure
스타 사파이어 레귤러화 될 삘이던데 캐롤도 물론 살거시다
kanata_219
오렌지 사파이어 빠쑝
NeulHaNL
달님반 래번클로 은 왠지 사파이어 선생님 식용 금가루 뿌려주실듯한 기분. 떡국의 멋이 +100 올라갔다!
ho__e_
오렌지사파이어하다가 폭사함 우어엉ㄱ
HaLaon_bot
응. 사파이어라고 부르면 돼. 이것 때문에 내가 사파이어인걸.
HaLaon_bot
멍청이 아니야! 사파이어라고. 멍청이 눈에는 멍청이만 보인다더니!
Lonpang
인생캐루비 인생여캐사파이어 인생컾루사 인생콤비골드실버
dkdlti4795
실눈 곱슬 사파이어블루인 애 첫째 샤샤 본명 클로이 셔스 눈이랑 입 흉터 그린그레이인가 걔 둘째 차차 본명 클로이 쳐터 벼머리에 잎모양장식 핑크골드인 애 셋째 쿠쿠 본명 클로이 크림 공통 녹안 세쌍둥이
mnip423
dkdlti4795 사파이어 블루... 그린 그레이... 핑크골드...
ge_ne__sis
NekoReno: 그리고 채보 연출이라던가. 영롱한 사파이어 얼마나 예쁩니까
NekoReno
사파이어입니다만? -2.0 배속이라 느려보이는거임 물론 BPM이 저 모양이라 +5.0 배속 걸어도 느리겠지만...
NekoReno
그리고 채보 연출이라던가. 영롱한 사파이어 얼마나 예쁩니까
Nats5ora
초노까지 깨는데 모드레드가 사기라는 걸 다시 한 번 알았다... 이거 또 파키 사파이어처럼 필수 아니냐
2_of_pills
한정에 오렌지사파이어도 풀렸네
cherishie_imas
호엥 오렌지사파이어도 예전에 이벤트땐 풀콤 못했는데 지금은 올퍼펙 찌거 0 체리님 마이컸서
vicbosip64
나 인팍 언제 사파이어됐지...
fufuts
사파이어냥!
ojh1522
moming159 탄생석 중 사파이어 물 의 능력자. 생일은 9월달. 밝고 자신의 능력을 좋은데 잘 쓴다. 매사에 밝고 남들을 잘 챙긴다. 물로 모양 만드는걸 좋아한다
hj98915
leene_1023 사ㅍㅏ이어쨔응......... 아니 애초에 검술의성아서를 아어ㅗ오어렁로아
YuzRing_
dorong_M 아악 사파이어
fun_Tobi_krbot
Harpy_Closers "섬광탄. 알고 있겠지?" 한 순간에, 동굴의 벽면이 반사되고 반사되며. 동굴의 광경이 드러난다. 동굴 안은 거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등 보석으로 치장되어 있고, 아름답게 빛을 내뿜고 있다.
remo_1223
qusgudcjf2: 27살 기념 기습 아재개그 불이 4개면? 사파이엌어엌
qusgudcjf2
27살 기념 기습 아재개그 불이 4개면? 사파이엌어엌
Blanket_w
aiaidndsidsid: 오렌지~사파이어패션~!~ 이장르아님
Fecunditatis_
qgingerheadp: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
anowll_02
e_eliie 아악 제가 마음 찍어놓고 뭘 좀 보러가느라 확인이 늦었네요 헉 엘리님도 사퍼하세요?!!?! 나중에 꼭 꼬옥 같이해봐요ㅁ 룩이 페르시안 고양이라니 고양이한테 너무 미안한 것.. 우리 사파이어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많이 좋아해 😊
aiaidndsidsid
오렌지~사파이어패션~!~ 이장르아님
qgingerheadp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
qgingerheadp
그럼 오렌지 사파이어를 부르자
Stellar_sand
miliapple: 오웰 클레르 셰퍼드 사파이어 에이토 이데 라그냥 마보민나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miliapple
오웰 클레르 셰퍼드 사파이어 에이토 이데 라그냥 마보민나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Lonpang
루비 사파이어 실버 세토 코우스케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iiiiisS2
오렌지 사파이어-로맨틱 나우-마시멜로 키스 퍼팩트.
iskara5
_distry 봄베이 사파이어용..? 제기억엔 휘발유맛으로 기억이..레몬토닉 타 먹어도 맛없어용
fetmue
__milk0608 ㅌㅌㅌ 푸른색이면 사파이어....보라색은 ..자수정...................
twixskin
극악의 콤비 도키메키와 사파이어 나왔다
CM_mute
안녕 한때 펄 사파이어 블루의 여울입니다
spoiled_bean
차분한 말투로 막말하는거 그거 사파이어 특기임
spoiled_bean
Peta_leaflower 사파이어랑 루비가 같은 강옥계열인데 루비는 붉은것만 루비지만 사파이어는 색상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고요😊사진 찾아보는거 넘 재밌ㅅ어요
_64056234
CMHR4ME 음음 달지 않은 파란 칵테일? 하와이안 블루? 블루 사파이어?
spoiled_bean
EVERLASTiNG___ 헉 무슨일 있ㅅ으셨ㅅ나88.... 하지만 사파이어보단ㄴ 체크메이트를 외치면서 ㅌ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상대를 가소롭ㅂ다는듯이 바라보는 메리아가 26944721152배는 더 좋을 것 같은데
spoiled_bean
EVERLASTiNG___ 왜 제가 불ㄹ쾌해얗9요.......병원비를 물어드려야지....... 사파이어의 ㄴㅐ장을 파나
Karra_4_U
sun_soi 붉은 사파이어 폭포는 멈췄는가...? 훗, 나는 오소마츠와 한차례 큰 사투를 벌였다... 녀석이 나를 괴롭히길래 녀석의 계란 간장 밥에 버터를 한큰술 넣어놨더니 그걸 그대로 내게 먹이더군... ... ... 토할 것 같다.
Baekran_
알파 사파이어 다 깼당!! 이제 포켓몬스터XY 햇야징!!!
gfd147869
NBNectarbird: 태어난 시간별 탄생석! 어디서 줏어본건데 오전 1 : 쿼츠 2 : 헤머타이트 3 : 말라카이트 4 : 청금석 5 : 터키석 6 : 투르말린 7 : 크리솔라이트 8 : 자수정 9 : 쿤차이트 10 : 사파이어 이어서 …
Rikacheu
아나 이벤트 랜덤곡 오렌지사파이어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스스메 오토메야
ron_round
스유 애들이름넘이뻐...가넷 펄 애머티스트 말라카이트 사르도닉스 루비 사파이어 페리도트.......다 보석이름ㅁ이잖아 진자 우주최고이쁘다
M_B_Dahlia
an_whale 헉 이건 알파 사파이어랑 오메가 루비 버전인데 포켓파를레라구 포켓몬이랑 놀구 쓰다듬구 과자주고 그런거에요ㅌ영상은 친해지면 저렇게 들어갈때 장난쳐요
pokemon_cf
루비: 대청소가 끝나고 날 도와줬던 사파이어가 다가와서 "바퀴벌레 약은 소파 밑에 놔뒀어" 하고 속삭여서 "왜 그걸 굳이 그렇게 작게 말해?" 라고 물으니 사파이어가 무서운 얼굴로 "쉿! 바퀴벌레가 듣겠어!" 라고 소리쳤다. 사파이어는 진지했다.
Orlean_maze
오늘은 허니 현의 머리카락처럼, 나의 Hair에도 신경을 써봤어요, 어때요? 이 쪽은 사파이어, 이 쪽은 루비, 이건 골드...
Saber_B_HGW
Neil_HGW 보석을 구해야한다. 루비...사파이어....뭐 그런 것들.
90s_f_Seiyuu
豊田萌絵 토요타 모에 1995.03.15 스타일큐브 쿠죠 후미 인생 , 카와시마 사파이어 유포니엄 역 등 2012년 1회 스타일큐브 성우 오디션 출신. 2013년 StylipS에 신멤버로서 가입.
exceed_winter
machuly jaeyeon_1 사파이어 원석이랑 땅 클러스터 좀 캐주세요... <
pure_seraphim
제오 : 블루 사파이어 빙결 미월 : 가넷 흡혈 우산 : 자수정 메두사의 눈 별빛 : 페리도트 저주 트로웰 :진주 음파 세라핌 : 오팔 민첩 자캐가_특수한_힘이_깃든_보석을_가지고_태어난다면_그_보석의_종류와_힘은
vnpwa_0922
po_q 스담스담이래 아악오빠ㅏ어캄 그럼그자식이 갸우뚱 하면서 보기만할거같은데 개멍청 ㄴ좋다........하나지방 이쁜곳 겁나많잖아요..아님 하트골드시리즈나 루비사파이어 시리즈나온 마을이라던가 줄줄줄 헉맞다 하나지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