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파이어 허밍소리 넘조타 흐그흑ㄱㅂ |

| Lain_nyan P_BerryF chanwaru 오랜지 사파이어 업데이트때 나와버려서...... |

| syberstar P_BerryF chanwaru 오랜지 사파이어 타쿠미 ? |

| 가넷이 기억을 얘기해주는 것이다보니 사파이어와 루비가 배경보다 뚜렷하게 나오는데 흙흑 넘나 좋은.... |

| 사파이어! |

| 루비가 How care?! 할때 아무 대답 못하던 사파이어가 지금은 I do. 라고 대답할 수 있게 된거랑 처음 공주님 안기에 어정쩡하게 안겨있던 사파이어랑 숫기없이 어쩔 줄 모르던 루비가 지금은 |

| 눈이 먼 사파이어와 무모한 루비... 완벽한 커플이다 흑흑 |

| 와아 와 미쳤다 루비와 사파이어의 과거이야기라니!!!!존재뮤 |

| cdov34 헏 저희집은 오빠부터 포덕인지랗 오루알사 둘 다 사서 오빠는 사파이어, 전 루비 플레이 했죠허헣 나중에라도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 그치만 루비 패거리도 귀여워... 사파이어는 예전에 더욱 Georgeous 하다... |

| hari4347 요즘 루비 사파이어 되게 챙겨주는 느낌이라 좋네요.. 또봐야지 |

| dktmfldpf 언제 다시볼수있는 루비 사파이어인지 모르니 많이 봐야겠어요... |

| 사파이어가 리드 잘하잖아!! |
![[탈주실패한] 포롱
@porong002 porong0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36080449720320/GR0Kqlkk_normal.jpg)
| 하이고 뿅가네 뿅가 루비사파인줄 알았는데 사파루비네 완전사파이어가 대놓고 루비 꼬시드만ㄴ....? |

| 사파이어가 부르던 노래랑 스트롱거댄유랑 둘이 부르는 듀엣 음음음음음 아아아아아 이거 멜로디 똑같은거 넘 좋음 |

| tmtm스스스포는. 스포는 못하겟구 ,, . , 아,., 루비,. 사파이어., . ,ㅓ어어어엉 .,.,.,. ,.,.,.,., ㄴ ㅓㄴ 너무행복해 ,. ,. , ., ., .,. ,., |

| 캡쳐가 왜 저따구로 되는거지이번화 너무 조아루비가 사파이어한테 존댓말ㄲ쓰는거 존좋이다 진짜 |

| 오렌지 사파이어 발음 들을때마다 사파이어가 스타파이어로 들려서 정말 곤란했었는데 헣헣헣 |

| 그리고 놀란눈으로 사파이어르 ㄹ 바라보는 네코미미 |

| LeeDavi715 오렌지 사파이어 맞아요! |

| 오렌지..뭐지 이거 sapphire 사파이어????? 뭐라읽냐 이거 마스터 해봐야지 |

| 하지만 다음달 포케스페에 사파이어가ㅏ 다쳐있으면 용서하지 않겠다ㅏ 포케스페ㅔ |

| jrnc23: 루비과 사파이어
가넷 안에서 언제나 왈츠 http://t.co/VCRqrwkkxK |

| 흑흑 가넷 퓨전노래 허밍 넘 좋다고 사파이어 노래목소리는 짱임 |

| gyaheung: 헉.. 사파이어가 두개면 팔파이어... |

| …사파이어.두 마리의 고대 포켓몬들은 이제 사라졌어.지금부터는…,이번에야말로 함께 싸워보자!우리 둘이서! |
![엠토 [새해를 맞이하는 정시벌레]
@Mto_mentos Mto_mento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72355112939520/DiK6t0MK_normal.png)
| 제일 예쁜 사파이어! |
![엠토 [새해를 맞이하는 정시벌레]
@Mto_mentos Mto_mento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72355112939520/DiK6t0MK_normal.png)
| 루비랑 사파이어가 다시 퓨전할때 부른 노래 멜로디가 낯익었다했더니 시즌 1 마지막에 사파이어가 혼자 불렀던 노래였구나.. ' '** |

| 사파이어 사파아이 사파마우스 |

| 사파이어와 루비의 훈훈한 러브스토리구만.. |

| 루비와 사파이어가 둘다 ■■■■■■■■■■■■■■ 였다니.. |

| 그..사파이어랑 루비가 가넷퓨전 노래를 허밍으로 부른거..진짜..넘..아름다웠어. |

| Maleung_ 루비 사파이어 과거 나온다는 |
![[깨포스포주의]로쏘/losso
@ahnlosso ahnlos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64931248689153/Z0TEaVpS_normal.jpg)
| 여태까진 홈월드 젬들이 그냥 무조건 퓨전 자체를 혐오하는 줄 알았는데 루비 셋의 퓨전은 허용되는 걸 보니 아니었어....그리고 루비와 사파이어의 퓨전을 대하는 다른 젬들의 태도가 딱 소수자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랑 같아서 또 소오름... |

| 사파이어는 12.56어 |

| nyong_L: 사파이어가 루비를 꼬시고 있는 모습이다 |

| 저의 형체가 파괴되는 그 즉시 반란군들은 잡힐 것입니다. 반란은 여기서 끝납니다.
라는 게 정말 미래였다면 어쩌면 루비가 사파이어를 구함으로써 지금의 크리스탈 젬이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

| 이번 에피 개쩔었다.. 사파이어 너무 이쁘고 루비도 멋지고.. 특히 루비는 내가 생각하던 이미지랑 달라서 좋았다 난 차고 넘치는걸 < 비슷한 대사 나올 때 너무 찌통 |
![[깨포스포주의]로쏘/losso
@ahnlosso ahnlos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64931248689153/Z0TEaVpS_normal.jpg)
| 블루 다이아몬드에게 사랑 받는 사파이어 좋구만.. |
![[깨포스포주의]로쏘/losso
@ahnlosso ahnlos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64931248689153/Z0TEaVpS_normal.jpg)
| 사파이어나 루비 둘 다 계급이 낮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사파이어 가드 루비 셋 넘 귀여움..:Q헿헤.. |

| 내 탄생석...사파이어....개존좋.... |

| 확실한건 로즈가 핑크다이아는 아닐 거란 것...왜냐면 블루다이아였나 루비였나 누군가가 사파이어를 quaz라고 지칭했는데 우리가 아는 쿼츠가 하나 더 있죠. |

| 루비사파이어다이아몬드! |

| 헉.. 사파이어가 두개면 팔파이어... |

| 이번 루비와사파이어의 노래 일부러 박자에안맞춰부르는거 같았어 |

| NeulHaNL: 최보님이 리트윗하신 거 트윗만 보고 순간 사파이어랑 뎈인 줄 알았네. |

| 아나... 오렌ㄴ지 사파이어 하다 쥬것서... |

| 사파이어 : 좋더라
루비 : 두근 |

| 아 스유 역시 넘나이쁘다 배경도이쁘고 스토리도이쁘고 루비사파이어 |

| 최보님이 리트윗하신 거 트윗만 보고 순간 사파이어랑 뎈인 줄 알았네. |

|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

| 아타퐁과 네이션블루 오렌지사파이어. 그중에서 개인적인 원탑은 오렌지사파이어. 좋은하는 캐릭터는 대부분 쿨계지만 노래는 패션이 제일 좋던데.... 미츠보시와 오렌지 사파이어는 정말 최고!!! |

| ㅅㅏ파이어 얼굴 붉히는 이유 설명 좀….? |

| 아 진짜 블다쪽에 있던 사파이어도 그렇고 펄도 그렇고 블루 다이아 자기 자신도 그렇고 눈 가리는게 취향인거 아니냐 |

| jstrn312: 아근데 사파이어가 마이 다이아? 하면서 인사하는거 넘 레즈같다고 생각함 홈월드 다이아들이 자기취향인 젬들 모아서 데리고있는 하렘 아닌지w |

| nyong_L: 개노답 블루젬들 ㄱㄱㄱ 늘 분노에 차있음
ㄱ 사파이어가 능력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되게 블루젬들줌에서도 남달랐을거같음
|

| 아 진짜 스유 이번화 보고 너무 예뻐서 울면서 봤다고 사파이어랑 루비도 너무 애틋하고노래부를때ㅐ |

| onion_YP: 그러고보니 루비는 빡이안친상태+사파이어가 옆에있음이면 생각보다 의외로 침착하다고해야하나 넘 평범했다.... |

| 사파이어: 흠흠흠 흠흠~
나: 소름 |

| 루비랑 사파이어 듀엣 도중에 사파이어가 Stronger Than You 멜로디 hum 하는 부분 소름돋는다. 그 다음의 잔잔한 화음 humming 도 진짜 좋음 |

| 호모나 세상에 루비랑 사파이어가 공식 레주라면서요?????? 는 알고 있었다 끌올합니다 스유 보면서 귤 드세요 |

| 야 루비랑 사파이어 공식 레즈라며? 깔깔,깔갈 |

| 아근데 사파이어가 마이 다이아? 하면서 인사하는거 넘 레즈같다고 생각함 홈월드 다이아들이 자기취향인 젬들 모아서 데리고있는 하렘 아닌지w |

| 아....루비하고사파이어....아악넘조아....... |

| 루비랑 사파이어어어어♥행쇼하라구우우우 |

| 루비와 사파이어가 퓨전을 경험하기 전엔 단조로운 색깔로
같은 종류의 다른 개체들과 구분이 안되는 젬들 중 하나였을 뿐이지만
퓨전을 경험하고 나서는 뚜렷한 색깔을 띄며 개성을 가지게 되는 묘사 좋다 |

| 8번가 동방상인은 왜 바다보석을 팔지 않을까. 슬립낫의 귀에는 사파이어가 어울릴텐데. |

| 루파이어 허밍할 때 음 말이에요
사파이어가 홈월드 군사 손가락 비행선에 갇힐 때 루비 부르려고 아아아아~했을 때랑 비슷하지 않아? |

| 지금보니까 루비 사파이어보다 키가 작았엌 그냥 네모머리때문에 커보이던거 뿐이얔 |

| 오렌지 사파이어? |

| 사파이어 진짜 작정하고 루비 꼬시는 |

| nyong_L: 아 사파이어 너무 예뻐 미친 아 손 미친 아아아악 |

| 만들다가 날린 자막을 생각하면서 스유 자막판 보고잇는데 이분도 루비->사파이어 존댓말로 번역하셧구나,, |

| 미친ㄴ 사파이어 루비 꼬시는 멘터 덜덜해... |

| 루비 사파이어 사랑해..가넷..사랑해..... |

| 사파이어 진짜 너무 여신 아니냐 |

| 사파이어 목소리도 너무 부드럽고 좋아 아 진짜 너무 울었다고!!!!!!!!!! |

| 노래부를때 루비는 당장 사파이어랑 비교해도 노래부르는것에 전혀 익숙하지 않아보였던것도 너무 좋다 정말 일회성 호위역으로만 존재했던것같은 |

| 귀족 사파이어 병사 루비 어흐흑 너무 조아 |

| medivac0987 로즈 다이아 확정인가요 헉 근데 사파이어 약간 지능형같이 생겼으니 로즈가 분홍진영이라면 정말 미덕은 사랑일지도 모르겠어요..... |

| 아 미친 스유. 루비 사파이어 으엥우 |

| junwonbang 올라잇 오오렌지 사파이어
후! 후! |

| tkmr_aiko: tkmr_aiko 오레은지 사파이어는 미시로의 지분리 위치라는 것을 이번 데레서드 때도 확실히 느꼈다. 좋은 의미로 콜에 광기가 들어가는 몇 곡중 하나. 심지어 애니출현곡도 아님...
참고로 콜법관 J모님의 말씀.. … |

| 하 쉬는시간이다 한번만 더보자 루비랑 사파이어 노래부르는거 |

| 사파이어에게 이끌려 분위기 좋은 장소로 가는 루비. 흐크캬양컁캬야얔야야야야아아아아ㅓ리낳. 몹시 이쁘다 |

| 헉 루비랑 사파이어도 나오나?? ㅁㅊ<다 스포당하는중 |

| 내 생일은 9월 5일... 탄생석은 사파이어야... 진리, 불변을 뜻해... |

| tkmr_aiko 오레은지 사파이어는 미시로의 지분리 위치라는 것을 이번 데레서드 때도 확실히 느꼈다. 좋은 의미로 콜에 광기가 들어가는 몇 곡중 하나. 심지어 애니출현곡도 아님...
참고로 콜법관 J모님의 말씀.. 파숑! 만 외치고 앞은 떼창x |

| 사파이어의 'we'r here together' 이 대사가 '나와 영원을 함께하자'로 들렸어 ㄷㄷㄷㄷㄷㄷㄷ |

| 오렌지사파이어너무좋군
패션쪽노래가 흥나구좋아 |

| 하...진짜 루비랑 사파이어 노래부를때는 이미 난 거의 울고있었다 |

| Bellatrix_JR2 이런, 그대야말로. 블랙 스타 사파이어만큼이나 고운 머리칼이오. 좋은 아침, 만나서 반갑소! |

| Dormoo 알파 사파이어요!! |

| ㅁ사파이어 생각해보면 |

| 근데 사파이어 블다 블펄 전부 눈가리고있냐 |

| 루비가 사파이어랑 부딪혔을 때 엄청 당황했단 말이지 주변 귀족들도 놀라는 눈치였고. 홈월드 계급 분위기가 엄청 딱딱하구만. 다른 귀족이였다면 목을 치려나? 하지만 사파이어가 쿨하게 넘어가서 루비가 고마움.다행.우왕 너 의외당 세가지 감정의 컴비네이션! |

| nyong_L: 하... 매친ㄴ 사파이어 알파미 낭낭해 |

| 사파이어 너무 예쁜거 아닌가... 조금 당황스러울 정도로 예쁨. |

| glzjqgoejr 아아헐 그ㅈ쵸 완전 불안해하던ㄴ게 아드디어 알것같네요루비 사파이어 진짜걱정하던데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사파이어 당황해서 얼어붙을때 가넷 대사 쉬 워즈 프로즌 |

| 그러고보니 루비는 빡이안친상태+사파이어가 옆에있음이면 생각보다 의외로 침착하다고해야하나 넘 평범했다.... |

| 스유 루파이어 엄청나게 나왔구나 사파이어... 빨리 보고싶다.. |

| nyong_L: 아... 미친... 사파이어가 루비 먼저 꼬셨다는게 넘 좋음 |

| 사파이어 넘 예쁘다.. |

| 사파이어 페가수스 는 소환에 성공했을 때, 묘지의 보옥수 하나를 마법,함정존에 보낼 수 있어! |

| KANGDA_NIM: 스유 이번화에서 루비가 사파이어보고 그럼 퓨전 한번도 안해봤냐고 하니까 격렬하게 그렇다고 한 거 너무 야하다 |

| 루비 들 이 사파이어의 고용인인데도 색이 안변하는거보면 펄 자체의 특성인걸까 |

| 루비가 생각하는 사파이어는 외강내유일진 몰라도 얘는 외유내강이란 말이야
이 녀석 여친 지켜준답시고 보호를 넘어서서 아예 숨기려하는데 그럼 니 여친이 서러워 안 서러워 슉퍽 |

| 개노답 블루젬들 ㄱㄱㄱ 늘 분노에 차있음
ㄱ 사파이어가 능력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되게 블루젬들줌에서도 남달랐을거같음
|

| 루비놈.... 내 예쁘고 천사같은 사파이어를 줄 수 있는 건 너밖에 없다
여친좀 지켜조라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그래서 태초의? 고대 젬들에게는 무기가 없기때문에 원소를 이용하는데 라피스는 물 루비는 불같고 사파이어는 얼음 이런식으로? |

| 헉 생각해보니 루비사파 편은 루비가 주인공이였고 사파이어가 히로인이였지..
에메랄드편 주인공은 물론 에메랄드였고..
오루알사에선 그러면 사파이어가 주인공이 될 수밖에 없는데 젭알ㄹ 그렇게 해주세요 스페작가님 |

| CUBANA_19: 라피스가 거울에서 나왔을 때 "너희 셋은 내가 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라고 하는데 여기서 너희 셋은 루비, 사파이어, 펄 아닐까? |

| 어느 쪽으로 선택을 하든, 코사카가 어찌 생각할지 신경쓰는 거잖아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

| 오루알사 플레이를 안해봐서
피아나와 시가나의 관계를 잘 모르겠다
목소리가 안 나오는 사파이어를 보면서 피아나가 회상하는 과거는 분명 뭔가 있긴 한데 겜을 플레이한 나는ㄴ 먼지 모름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라피스가 거울에서 나왔을 때 "너희 셋은 내가 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라고 하는데 여기서 너희 셋은 루비, 사파이어, 펄 아닐까? |

| nyong_L: 사파이어: 냉정하고 침착함
라피스: 난 라피스 라즐리다!!!!11111 |

| 이번편 마지막에 삼인방이 거의 전멸 수준까지 갔는데 다음달에 어떻게 풀어나갈지 모르겠다
사파이어 어떡할거야..
마지막에 보만다의 드래곤크로에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클로즈업하고 끝나는ㄴ데 애 다친거면 내가 용서하지 않겠다 |

| 아 사파이어 너무 예뻐 미친 아 손 미친 아아아악 |

| 사파이어 최애인 나로서는 그렇게 되면 아주 좋다 |

| 약간 주체적으로 나가고 능동적으로 사파이어가 움직이고 있고 루비랑 에메랄드가 둘이 약간 서포트 느낌인거같아서
저번 루비사파의 주인공이 루비였다면 이번 오루알사 주인공은 사파이어인건가 으음 |

| 근데 역시 루비와 사파이어 몸색이 그랬던건 회상이라 그런거였구나 |

| 사파이어는 아직도 어린시절 보만다의 트라우마에서 완벽하게 벗어나지 못하는게 너무 안타까워... 이번달 스페 오루알사 주인공은 그래도 사파이어같았다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nyong_L 지구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사파이어가 필요했는데 그게 없으니 라피스가 지구를 둘러보고 얻은 정보들을 거울을 통해 봤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 사파이어: 냉정하고 침착함
라피스: 난 라피스 라즐리다!!!!11111 |

| 사파이어: 미래를 내다봄
라피스: 과거를 기록함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미래를 보고 정보를 알려주는 사파이어를 잃었으니 그 비슷한 기능을 하는 젬을 찾던 중에 라피스가 있었고 라피스를 도구로 이용해 사용하다가 버리고 도망쳐서 그걸 펄이 주웠나 |

| 귀하고 귀족적인 홈월드 젬 사파이어랑 그냥 군인 루비 |

| 두 개의 구슬이 저와 사파이어의 몸속에 있다는 것!!마적과 아강의 몸속에서 나온 구슬이 지금 저희들의 몸속에 있죠?!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insein22: 거기서 원래 로즈 쿼츠랑 펄이 붙잡히고 반역은 끝나야 하는 거였는데
사파이어가 보지 못한 게 루비의 사랑이었구나 그래서 미래가 바뀐거야 |

| 거기서 원래 로즈 쿼츠랑 펄이 붙잡히고 반역은 끝나야 하는 거였는데
사파이어가 보지 못한 게 루비의 사랑이었구나 그래서 미래가 바뀐거야 |

| 스유 이번화에서 루비가 사파이어보고 그럼 퓨전 한번도 안해봤냐고 하니까 격렬하게 그렇다고 한 거 너무 야하다 |

| 그저 기억하지 못 하고 지내왔을 뿐, 사파이어는 원래부터 하 라온이라는 사람이던 것이지. |

| 루비 너 저렇게 맨첨에 부딪혓을땐 덜덜 떨면서 무서워했는데 지금은 막 사파이어한테 화낼줄도알고 |

| 사파이어가 루비를 꼬시고 있는 모습이다 |

| 루비가 "눈 세갠 처음었어!"하니까 사파이어가 "나도 눈 하나 이상 가져본거 처음이었어."한거 넘 커엽다 |

| 하... 매친ㄴ 사파이어 알파미 낭낭해 |

| 블루다이아몬드는 애네들을 죽이려는데 사파이어가 루비손잡고 도망간것 |

| 근데 루비가 사파이어를 구할려다가 퓨젼을 했고 가넷이된거지. 처음이라 잘섞이지 않아서 옷이라던가 머리색이 완전치 못하게 섞여버림. |

| 로즈랑 펄이 블루젬소속?? 곳을 공격하고 사파이어를 없앨려는데 루비가 그걸막고 사파이어랑 퓨젼함 |

| 어쨌든 사파이어랑 루비는 펄이랑 로즈, 즉 크리스탈젬들이랑 적이였는데 |

| 죤나 그래서 원래 사파이어랑 루비들은 블루젬소속이다. 라피스도 블루젬소속... 실루엣으로 등장했으니까 |

| 아... 미친... 사파이어가 루비 먼저 꼬셨다는게 넘 좋음 |

| Qeuang
이제 사파이어 넘어지고 루비가 무릎피 빨면되는건가? 아님 |

| Silkhat_Dandy: 안녕 난 사파이어고 루비 널 반하게 만들거야 |

| 안녕 난 사파이어고 루비 널 반하게 만들거야 |

| candystar48: 내가 좋아하는 고랭지 사파이어 키라리 |

| 시벜사파이어 미모봉인 해제씬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사파이어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아 루비 사파이어 |

| 사파이어는 맨발로 다니나봐 가넷 한쪽신이없어 |

| 마치 서로 마음잇는데 루비는 속으로 호감잇어도 신분때문에 망설이던걸 사파이어가 그런 루비를 대놓고 꼬신느낌 아님 |

| 사파이어가 루비 꼬셧다아아아아아아아아!!!!!!!!!!!!!!!!!!!!!!! |

| 사파이어 목소리 우아해 |

| 헐 사파이어가 루비 꼬셧네 |

| 우와오예에으아 최애컾이 사파이어 루비다 |

| shouette_1102 오렌지사파이어하이라이트 제일 노트두들기기 좋고 재밌ㅅ음 .. |

| tailsshop 정말로 사파이어 색깔이라는게 함정... |

| 헉 50초밖에 안되길래지금봤는데 가넷이 주인공이야? 루비랑 사파이어 썰 풀어줄거야?!! 미쳤네 미쳤어 |

| 아 사파이어 숨쉬는ㄱ너 넘 섹시하네 |

| 사파이어상알파냄새 |

| 사파이어 박력!!!!!!!!!!!!!!!!!!!!!!!!!!!! |

| 사파이어 졸라빠름 |

| 오렌지사파이어 프로레벨 올콤 0 !! |

| 아 사파이어 입술 만져보고싶다 |

| rurel_kr 정말로 사파이어 색입니다 ㄷㄷㄷㄷㄷ |

| 루비 울어줘... 사파이어가 울려줘... 본의든 오해든 실수든 울려줘... 펑펑 우는거 보고싶음 |

| 루비 사파이어 포켓몬 데스카 |

| 네 루비랑 사파이어 어케만났는지 나옵니다!!!!!!! |

| Realthi_ 로빈
엉겅퀴 - 엄격
라임나무 - 의심
사파이어 - 진리, 불변 |

| WOW!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 USO 의 신규 리조트 '사파이어 펄스 리조트 Sapphire Falls Reso '가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내년 7월 오픈 예정으로, 1,000개의 방이 넘는 대형 리조트입니다. |

| tempest_15: <이번 달 신상! 구띠 사파이어 오너멘탈 입고!>
라고 적힌 현수막이 있었다.
같이 가던 친구가 무슨 구두나 백이냐고 물었다.
그거 거미야.
그것도 엄청 큰 거미. |

| 루비랑 썪어 문드러진 사파이어 시체인데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

| 활석
석고
방해석
형석
인해석
석영 쿼츠
황옥 토파즈
강옥 커런덤. 루비,사파이어
금강석 다야 |

| 아무리 생각해도 사파이어 죽지 않았을까 |

| 원래 초기 하유 컨셉은 눈이 오드아이라서 오른쪽이 사파이어색 왼쪽눈이 그레이 색인데 현대판에 있지도 않을 컨셉이라 검은 눈동자로 바꿈..... 난중에 오리지널로 굴려주께... |

| 우리집 부엌 찬장이
봄베이사파이어 화수분이었으면 좋겠다
다 마시고 나서 열면 항상 한 병이 또 있는... |

| 내 탐라에 오렌지 사파이어가 울려퍼진다고 |

| 그리고 솔직히 에니드 + 사파이어보다 사파이어 + 오이페 조합이 수천만배는 쎄서 에니드는 타다노 2코딜카 1로 전락해버렸다... |

| 사파이어 반짝반짝ㄱ...
이런걸로....막ㄱ 치장한거... 언제한번 글여볼께오...!! |

| 사파이어 주렁주렁 귀족처럼 한 아샤 보고싶다 |

| 음......... 사파이어? |

| 사파이어면 빠이어와이어... |

| 사실 사파이어가 있는데 |

| Arashinonaka 지금 AZ랑 AZ의플라엣테랑 AZOTH랑 에피소드델타의 메가진화가 없는평행세계떡밥 등등 전부 해결해야됨그리고 시간상 1세대<골드실버<루비사파이어=BW |

| 날 안기며 어디로 가지 마..라 말한다.갑작스런 행동에 나의 얼굴이 붉어지고 그녀의 얼굴을 보니 긴 은 장발에 무척 청명한 사파이어같은 바다빛 눈그리고 입술이 정말 위화감 없이 매력적인 살구색이라 또 다시 넋을 놓을 정도였다.그녀의 얼굴 뿐만 아니라 |

| Poke_Sitori 이번에 둘이 결혼 안하면 미쳐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큰 꿈
루비 이새기 사파이어한테 잘해줘라.....진짜.. ....아.. .빨리 둘이서...미시로로 돌아가줬음...좋겠어요 |

| y_o_n_i01 히나가 보만다가 정말아니 히가나가 너무 사악해요.. 무표정으로 와루이네 한마디 하고 보만다로 공격하는게 너무... 어째 여자애 한테 공격하는거지...그리고 루비랑 사파이어는 도대체 언제 만날까요 엉엉...제발 |

| 키라리 조녠데 고랭지사파이어에 터졋네
|

| Poke_Sitori 그거 해석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사파이어 가보리 얘기하느라 나온 회상씬이었는데 이런식의 떡밥도 되는건가 싶었어요......히가나 잔인한녀석아 진짜...같은 보만다한테 같게 당하지는 않았으면...제발 여자애 몸에 생채기 내지 말아주 |

| 내가 좋아하는 고랭지 사파이어 키라리 |

| y_o_n_i01 그르게요안그래도 보만다가 루비한테 그랬는데 이제 사파이어까지위에 컷중에 한두컷 나마 과거회상 씬도 있었는데..어 어...보다보니 멘탈이 와장창.. 사파이어 생각하니 슬퍼져요.. |

| 하아...루비 사파이어 너무 좋다
조그마한 젬들끼리 알콩달콩 귀여워... |

| Poke_Sitori 사파이어 진짜 보만다때문에 진짜 압ㅂ진짜 아앙아앙ᆞ 이번편 루사 떡밥도 던져주고 했는데 정신공격이 너무 심해서 그냥 사파이어만 외치고있어요 |

| y_o_n_i01 아 진짜어 뭐지 설마 하다가 옆으로 슉 넘겼는데 진짜 아...아...안돼요사파이어....어째 말이 안나와요 우째요 |

| 미친듯이 울고싶다 사파이어 |

| Poke_Sitori 사파이어....때문에...가슴아파서...죽을것같아요... |

| 잠만잠만잠만잠만안돼으아아아아ㅏ아ㅏ아ㅏ아아악
히가나ㅏㅏㅏ히가ㅏ나 뭐야잠깐만으아아ㅏ아ㅏ악
사파이어한테 무슨짓을 으아아ㅏㅏㄱ
끄어어어엉유유으으엉유이번에 루비 분량이 작았다ㅏ 아니이게아니라 중요한건 분량이 아니지 ㅁㅊㅁㅊㅁㅊ |

| 네일도 비비드한 색밖에 없다. 아세톤 냄새가 너무 독해서 어쩌다가 한 번 바르지만, 펄 사파이어 블루, 핫핑크, 블랙, 펄이 든 투명한 빨강 같은 걸 주로 바르고 이게 잘 어울린다. 파스텔톤 바르면 손이 시커멓게 보인다. |

| pyramid_ohm: 루비 사파이어~ |

| 지금 대결 구도가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성호 레드 블루 vs 피아나 마적 아강 코드네임 호걸 이연 구열 해조 원시그란돈 원시가이오가
...은근... 밸붕인가? |

| 사파이어.. |

| 9월 사파이어 성실 진실
10월 오팔 희망 순결
11월 토파즈 건강 희망 |

| tempest_15 사파이어거미...헤에... |

| Cheu_G_DPB 아마 다녀와보시면 알게 될거예요... 예쁜것도 찾았어요 사파이어를 보여준다 |

| 사파이어 너무 멋있어... |

| 피아나와 구열 호걸 이연 해조 협력하는거 같음 5vs1로 사파이어랑 싸울뻔 |

| 지금 오렌지 사파이어만 178234번 듣는다 |

| 사파이어: 미안, 다시는 안 그럴게. 나름 반성하고 있어.
루비: 그럼, 지금 심정을 10자 내로 표현해봐.
사파이어: 배고프다 밥먹고 싶다.
루비: 반성이 전혀 없잖아! |

| 아뇨. 여행하는 중이에요.
호연지방에 있는 모든 체육관에 도전해서 이겨보려구요.
이름은 사파이어라고 해요. |

| 파이어레드·리프그린이 발매되기 전 발매한 루비, 사파이어의 영향으로 나무열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단, 다우징머신이나 픽업을 이용해서만 손에 넣을 수 있다. |

| 사파이어는 후배위조아햇른좋겟가 루비엉덩이가보이니까 |

| EVERLASTiNG___ 사파이어도 억지로 안는거 아니면 딱히 안싫어해오 헤헤 메리아 기여어... |

| 내일 발표입니다...오전 10시 발표입니다....
술먹고 뻗을겁니다... 잠이 안올것같아서요....
집에는 블루사파이어 진과 얼음이 있고... 내 가방에는 토닉워터가 두개... 파인애플맛 맥주 한캔이 있어오...... 흐카후루크합격하게해주세여 |

| whatthe_can_bt 사파이어 동전을 넣는다 |
![[합작2] SCOPE/소년 시트러스
@EVERLASTiNG___ EVERLASTiNG_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63382910226432/GN0wLUKm_normal.jpg)
| spoiled_bean 사파이어_언니를_강제로_안아보았다.txt ... |

| 아아, 그 때의 저를 막고 싶어요! 사랑과 죽음 외의 노래는 있어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

| Nine_JR2 후후, 정말이오? 다행이구려. 그대의 눈은 참으로 아름다운 사파이어 빛이오. 불순물 없이 그리 고운 빛은 흔치 않지. |

| 사파이어 시체 흘끔 |

| 39Neptune: AMD 290 사파이어 vapor tri-x 팝니다.
제조사 리퍼구요
2년 남았습니다.
게임용으로 썼습니다.
30에 팝니다.
부산 직거래 가능
맨션주세요. |

| AMD 290 사파이어 vapor tri-x 팝니다.
제조사 리퍼구요
2년 남았습니다.
게임용으로 썼습니다.
30에 팝니다.
부산 직거래 가능
맨션주세요. |

| 0112c_c 가운데가 내껀데 블루 사파이어! 약간..음..말로 형용못할..근데 나름 괜타뉴! 오른쪽이 제일 마시써 피치크러쉬!! |

| 난 루비 엉덩일 좋아하는 사파이어가 너무좋아 |

| 082_82 ㄹ 아키라눈은 확실히 사파이어죠...☺ 예뻐.... 아아앗 아키라보고싶어요!!! |

| 그리고 사파이어. |

| 이번 프리큐어는 다이아 루비 사파이어 토파즈 4가지의 스타일이..... |

| "너도 점점 파란색에 물드는 것 같아 뿌듯한데. 백금에 사파이어가 좋겠다. 내 건 오닉스로… 마음에 들어?" |

| Star_tanda 으음... 일단 나는 블루 라인을 좋아해 ! 블루 하와이랑 블루 사파이어 ! |

| kyoanipics: 울려라! 유포니엄의 등장인물인 카와시마 사파이어의 이름은 녹색 빛이라는 뜻으로 緑輝 라고 쓰고 사파이어라고 읽는 것인데, 본인은 이 이름에 대한 굉장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동생의 이름도 호박석을 뜻하는 … |
![[흑천도래] 기모사니
@hosanhorang hosanhor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38380701085697/KVSUmspl_normal.png)
| a65599612 저기 들어보면 루파이어는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희귀한 귀족 젬이고 루비는 평범한 군인계급인데 사파이어를 지키는 임무를 갖고있대요 이거 완전 각 아닙니까 |

| 오렌지사파이어 하고싶은데 아.... |

| 윈터화이트도 푸딩도 사파이어도 귀엽지만 정글사진 보면 어쩔ㄹ줄 모르겠음 흐응 귀여워 정글 최고 |

| The Answer 부터 시작하는거면 루비랑 사파이어 얘기 볼 수 있겠구나 으으악 넘 설레 |

| 헤헤, 재밌다. 오렌지 사파이어 파숀~ |

| 사파이어 R9 Nano 689,000원짜리 주문했다. |

| 사파이어는 끼고있으니 됐고, 에메랄드 고대등급 하나만 만들면 불멸무기탄생 |

| 래번클로 아이들아, 너희 사감 교수님은 인형과 결혼한다는구나. 난 결혼 선물로 사파이어가 박힌 반지를... |

| 죄송해요, 저기... 그거 사파이어라고 읽어요. 녹빛이 반짝인다고 적고, 사파이어예요...
-카와시마 사파이어 |

| 포켓몬 핀볼 루비·사파이어는 2003년 8월 GBA 카트리지로 발매된 포켓몬의 스핀오프 게임으로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핀볼게임이다. |

| 혹은 블루 사파이어였던가 그것도 좋던데.... |
![요미미[中傷]
@yomeeee_H yomeeee_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82960187576322/p6BJf2GD_normal.jpg)
| 나도 크리스탈보단 사파이어가 좋아 |

| tempest_15 무슨 거미 이름이 사파이어 색인가요 |

| Hayen_99 블루사파이어 햄스터가 하나에융 |

| <이번 달 신상! 구띠 사파이어 오너멘탈 입고!>
라고 적힌 현수막이 있었다.
같이 가던 친구가 무슨 구두나 백이냐고 물었다.
그거 거미야.
그것도 엄청 큰 거미. |

| 성격도 루비라서 사파이어라서 그런 성격인걸까 기본적으로 비슷한 성질을 갖거있을것같은데 그 중에서도 하나의 루비 하나의 사파이어를 사랑하는거야 |

| 하아 근데 사파이어 진짜 예쁜것같아 |

| hush__eun: 포케스페 루비랑 사파이어 ts http://t.co/S0xLu8AVJn |

| tsuda1024 오레엔지 사파이어 멘숀 |

| 마츠키 미유 성우가 급성 폐렴으로 작년에 사망하셨었다니...
10월 중순쯤 요양중이라는 사실을 들었고 완쾌되실거라고 생각하고 잘 안찾아봤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월희에 히스이와 프리야에 사파이어 냐루코의 쿠우코 까지 그간 고마웠습니다 |

| Areshuna 아 맞아 팔찌 등급 ? 차이도 꽤 많이 나나요? 전 일단 걍 가죽팔찌에 젤 싼 사파이어로 박았는데 거래소보니까 급 높은 보석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0!! |

|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는 닌텐도 3DS로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의 리메이크작이다. |

| 핑크색 사파이언데, 받은 거에요. 이름이랑 맞춘 거라고 하는데 그냥 놀리려는 의도같고. |

| 조화로운 오팔. 활력이 넘치는 루비. 신성한 사파이어. 통찰력이 담긴 에메랄드. 이 세상의 수많은 보석들을 봐 왔다고 자신할 수 있지만...당신보다 영롱한 보석은 본 적이 없군요.Taric |

| nail______: 며칠전에 올렸던 그라데이션도! 사용한 컬러는 동일합니다. 사파이어 스왈롭스키 얹은 게 포인트가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일전력_2016팬톤 네일전력 |

| 제트님 오렌지사파이어듣고오자.... 리카 세젤귀... |

| gyg8424 가넷은 퓨젼이라도 루비랑 사파이어둘다 거기에있었잖아 |

| 앞으로 2, 3주일 뒤면 봄이야. 몇 주일 지나면 여름방학이고- 그린게이블즈며- 애번리의 목장에 쏟아지는 황금색 햇빛을 실컷 쪼이고- 바다는 새벽녘에 은빛이 되고 낮에는 사파이어 빛이 되고 해질녘에는 진홍빛으로 물들고- 그리고 당신이 기다리고 있고. |
![[동결]눈누
@ladybug12250 ladybug1225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790451827105793/lLYu_59U_normal.jpg)
| Rin_chobo: 공린 구석 콤보이옵니다.
3장2모, 무쇠가위 추공 장갑, 시야모, 무쇠가위 4링, 1사파이어 흑연 추공상태X 이니 참고하여 주시어요. |

| Yoonx2_M 응 나한테 막 거품물면서 얘기해쏘 그래서 내가 유뉸 아마 영업왕 아니 저기 뭐냐 사파이어등급 될수 이따고 막 ??? |

| 루비랑 사파이어는 왜 그냥 화해하지 못할까요?
-가끔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어. 의도하지 않아도... 우린 그냥 시간을 주면 돼.
하지만 그냥 서로 대화만 하면 풀릴 것 같아요! / S2E15 |

| 사파이어? 화장실이 얼어붙었어...
-그런 게 운명이지.
밖에서 잔디밭에 오줌 싸는 것도 운명이야?
-응. / S2E15 |
![[마법사/30]아르코 켈리
@AK_wnw AK_wn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35832166580224/eHSYfVCr_normal.jpg)
| 종류는 다양했어. 다이아나 루비, 사파이어...등 정도? |
![[백결대/30] 후안
@Juan_wnw Juan_wn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9903178608640/ycL3JYlW_normal.png)
| Aster_wnw 다이아...루비...사파이어...결국엔 폭탄이었지만요. |

| 아 진짜 사파이어 우주존엄여신이다 진짜 아악 사파이어.. |

| 오렌지사파이어는 노래가 좋아서 그런가 금방 풀콤 찍었는데 말야 후비적 |

| 공기의 반지 빌랴는 사파이어와 금을 사용한 것이었고 엘프의 세 반지 중 가장 강력하였다. 사우론이 절대반지를 주조한 사실이 알려지자 켈레브림보르는 빌랴와 나랴를 길갈라드에게 주었고, 이후 빌랴는 엘론드에게 주어지며 그와 함께 가운데땅을 떠나게 된다. |
![[흑천도래] 기모사니
@hosanhorang hosanhor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38380701085697/KVSUmspl_normal.png)
| dk_wpf 글쳐 그리폰 테마 브로치라네요 어울리는 듯요. 보석은 사파이어 같구요~ 텀블러에서 줏었읍니다... |

| yj3811 하지만 사파이어는 N당을 시러하죠 |

| TreePer0552 넴 근데 기가바이트는 그냥 쿨러를 못만드나봐여 980도 저꼬라지네 사파이어가 900번대 라인 쿨러 만들면 볼만할거같음 |

| TreePer0552 쿨엔조이의 쿨엔 사용기 게시판에 많습니다!
사파이어는 쿨러깎는 장인들이죠 |

| Chictic_X 깔루아 밀크로 부족할 때라-, 좋죠. 혹시 블루 사파이어나 준벅 좋아해요? |

| 사파이어 290 베이퍼 tri x -리퍼품
수퍼플라워 600 실버그린 -리퍼품
I5 4690
DDR 3 램 16기가 삼성 8기가 X2
케이스 NZXT S400
Cpu쿨러
시스템쿨러
각각 팔아봐요 가격문의는 맨션
직거래 부산~ |

| 으어어 오렌지사파이어 떴는데 바꿀까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브아걸 가인 생일
이영싫 듄쌤 생일
열매달 스무일
성실과 진실이 빛나는 사파이어의 달
로지메리를 잊을 수 없는 날. |

|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기라티나 펄기아 디아루가
소울실버 하트골드
화이트 블랙
화이트2 블랙2
포켓몬스터 X 포켓몬스터 Y
오메가루비 알파사파이어
등등이 있던걸로 기억됬다 |

| Pro_dealer13 네네 스타사파이어? 였던가...
랜턴군단 색마다 다 다른 능력이랑 맹세 있어서 간지납디다... 전 블루랜턴 좋아해요 ㅁ 9 희망~!! 레인저풍 |

| 오렌지 사파이어가 고랭지 사파이어로 들리는 제 귀가 이상한 건가요 |

| 배틀. 어드벤스드 보옥수, 사파이어 페가수스! Sapphire Dark Horn! |

| shoegazer_lee 스노우스톰, SNOW, 사파이어, 트루블루 |

| 내 이름은 라온. 사파이어는 없어, 이제. |

| 어제 오늘의 득
상급 다이아 사파이어
기억하는
열의 |

| Ringmited_Ed: Ringmited_Ed 흑막을입힌 용반지에요! 사파이어가 4개나 박혔어요 후덜덜 |

| Ringmited_Ed 흑막을입힌 용반지에요! 사파이어가 4개나 박혔어요 후덜덜 |

| 내가 삼학년때 어떤 남자애가 아버지가 미국에서 사온 포켓몬 사파이어가 들어있는 GBA를 나 하라고 빌려줬다 열살 소년이 게임기를 잠깐도 아니고 일주일이나 빌려주다니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었다 그런데 나는 열살이라서 그걸 몰랐다구 하네요 아이구 |

| yuha_polco 봄베이 사파이어 진토닉 나도 좋아 토닉워터는 스와플로 |

| cold_december0 아 맞아 그 루비/사파이어 리메이크판인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예요제가 항상 이렇게 쓰다보니 그만..혹시 집에 3ds있으시면 해보시는게.. |

| 깡소주 소맥 봄베이사파이어 진토닉으로! 3명을_지목_후_좋아하는_음료_BEST3_발표릴레이
kd_yu0924 vigilantsj_PLM 음 이계정 또 팔로워분이 기억나지 않는다 |

| 아마도 소맥 봄베이사파이어 깡소주 이거일듯하지만 0 |

| e_eliie 귀여워...!! 사파이어 생각하는거 되게 귀엽네요.... |

| 잿빛의 경치를 배경으로 조용히 한송이만 피어 있는 수국.
사파이어 같은 깊은 청색.
나는 등 너머로 보고 있었어.
맞아, 누군가에게 업혀 있었어.
그 등은 무척 따뜻했어…. Bot |

| ch1du ㅌㅌㅌ이빨까지피부색ㅌㅌㅌㅌㅌㅌㅌㅌㅊㅌㅌ 너털웃음
만화에서만해도 당참은잇어도 저런 째한 발랄함은 못늑견는데 애니사파이어 진짜 개짱이군요😢 후우 도둑맞아버린 마음.... |

| 뭐랄까 네이션 블루, 오렌지 사파이어, 아타시 퐁코츠 안드로이드중에
오레사파나 아타퐁은 찰진 한역이 불가능해서 사파이어, 안드로이드 아쉽다
진짜 그놈의 청나라.. |

| ch1du: behindclub 팅크 ? : 널 온나노코로 만들거야!
사파이어: 온나노코~~~?? 우학 크하하학
나: 먼데 여자되라마라셈 |

| behindclub 팅크 ? : 널 온나노코로 만들거야!
사파이어: 온나노코~~~?? 우학 크하하학
나: 먼데 여자되라마라셈 |

| 예시 : 안즈의 노래, 로맨틱 나우, 오렌지사파이어 |

| 스파이크 트와일라잇이 내 실수를 지적하며 엄청 화냈어. 하지만 조금 후에 내 실수가 아니라는 게 밝혀졌지. 다른 일을 하고 돌아오니 사파이어 하나가 놓여있고 트와일라잇이 이쪽을 힐끔힐끔... 너구나... |

| "그런데 왜 하필 사파이어일까."
"엑?"
"위화감이 들지 않니?"
사치코 님은 생긋 웃고 멍하니 그 자리에 못박혀버린 유미를 놓아둔 채 안으로 휙 들어가버렸다.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中 유미와 사치코」 |

| 으으 3년? 4년 쓴 아수스 6870은 멀쩡한데 2년좀 더 쓴 사파이어 7850은 왜 벌써고장나는가.. 역시 에이수스?? |

| bam_mrmm4629 근데 땡땡이 리본 귀엽긴하지만 뺀것두 보고 싶다...아무리 그래도 고등학생인데.....땡땡이 리본이라니...근데 사파이어니까 액히같아서 죵 기엽긴해...하.. |

| 그림...그림이나 그려오 밤노마..
새삼 갈대같지만 요즈은 사파이어가 좋다...특히 눈 일케 뜰때 쩔게 조타...초록눈 예뿌다고 생각안했는데 사파이어는 초록눈동자가 아닌거슬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좋다 |

| 네 강한 부분이 루비고 현명한 부분은 사파이어야?
-둘 다야. 두 젬이 퓨전 할 때 자신들보다 더 위대한 것이 탄생해. 그게 내가 위대한 이유지. / S2E11 |

| 오랜지 사파이어나 해야지 |

| EVERLASTiNG___ 사실 안 겹치는 곡이 더 많긴 해요! 그치만 사파이어가 나온 걸 다시 보다 루시드도 빠질 수 없겠다 싶어서 ??? 적어봤습니다 |
![[합작2] SCOPE/소년 시트러스
@EVERLASTiNG___ EVERLASTiNG_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63382910226432/GN0wLUKm_normal.jpg)
| spoiled_bean
"사파이어? 어딘가 신비롭고, 빛나는 느낌이었어. 게다가 베일에 쌓인 기분이라, 그 안쪽엔 뭐가 있을까- 뭐, 그런 궁금함이 있었어. 푸흐흐, 눈 색으로 보석의 이름으로 불러주다니, 독특하기도 했고." |

| 아 나 아까 낮잠 자다 꿈 꿨는데 내가 라이더가 되어서 클로에한테 줄 보석? 같은 걸 사러가는 꿈이었어 검은 코트에 목도리 하고 지팡이 들고 꽤 멋졌던 것 같은데 뭘 사러갔었더라? 사파이어랑 오팔은 꼭 사줄 생각이었던 것 같은데 |

| 나일론 싸대기 때리고 말하는거 박력쩌네.. 머리노란애: 당신은 온나노코뎃쓰요
사파이어: 우학 우학우핫핫핫 |

| pisces1049: 루비랑사파이어는 같은 커런덤…그니까…강옥 종류입니다… 빨간사파이어가 루비고 그 외의색…핑크옐로블루어쩌구들은 다 사파이어에요… 그래요. 근친입니다 <심심해서 도름 |

| 오늘만 지나면 루비하구 사파이어 에피소드나온다!!!!!!!! |

| 루비랑사파이어는 같은 커런덤…그니까…강옥 종류입니다… 빨간사파이어가 루비고 그 외의색…핑크옐로블루어쩌구들은 다 사파이어에요… 그래요. 근친입니다 <심심해서 도름 |

| akisa_lupin 얼어붙은 사파이어셋.... |

| 스타사파이어 케케랑 어울릴거같애서 찾아봤는데 별로 안어울림 걍 푸르디푸른 사파이어가 케케같애 |

| o_udock 맞아여 오팔도 이쁘지ㅁ만 사파이어 진짜 아무리 봐도 케케인것 |

| o_udock 저 9월생이라 그런지 사파이어로 갖고 싶어져썽요 사파이어 별로 좋아한적 없는데 케케덕에 애착 생긴 |

| heeabox 저는 사파이어 심플 드롭이요..... 내 사파이어 목걸이 끊어졌는데 저렇게 이쁘게 커팅된 심플 드롭도 가지고 싶었다구...O<-<... |

| 쿠미코, 조금 변했네요. 조금 어른다워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저는 그런 쿠미코가 좋아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아하하, 고마워. 왠지... 부끄럽네. - 오우마에 쿠미코 |

| spoiled_bean: 사파이어 티에스 신부였ㅅ으면 재밌을것같은데 |

| 사파이어 원래이름은 페드라니까 티에스는 페드로 아무말 |

| 사파이어 티에스 신부였ㅅ으면 재밌을것같은데 |

| 콤보를 용서하지않는 오렌지사파이어의 모습 |

| 오렌지사파이어 무비 넘..기엽다..헠헠 |

| 오렌지 사파이어 파숑! |

| 루비/사파이어에서 3d로 변한게 알파사파이어/오메가루비 인ㄱ가 |

| 어쩜 사파이어 생일때랑 다를게 없잖아규효과공부가 시급합니다라구.. |

| ♪ 신승훈, 당신은 사파이어처럼 1992
천성일 작사 / 천성일 작곡
신승훈 신승훈live |

| 오렌지 사파이어 2플 풀콤 + 레벨업 |

| cheezepalm 헉 그런건 아니구 루비랑 사파이어 엑스와이 두개있는 것중에 루비 산 거에욧 ~/! 😊😊 |

| bok031101 헉 그 옛날꺼 재판한다는 그거요 ??? 사파이어랑 에메랄드랑 .. |

| 오!!!!레은지사파이어파숀!!!!!!!!! |

| 가넷은 이미 그런 관계가 있어.
-잠깐, 정말이야?
응, 가넷이 관계야.
-아, 네 말은 퓨전 했기 때문이라는 말이구나.
루비와 사파이어는 정말 친밀해서 떨어질 수가 없어. / S2E7 |

| moa_alo: 토마스 생각나는 블루사파이어 시키기 |

| 오레은지 사파이어 파숑 ! 키라키라 도키메잇테 ~ |

| 루비도 사파이어도 다 여자애구나 |

| 음악은 한 번 연주하고 나면 사라져서, 다시는 되돌릴 수 없다고 하죠. 항상 그런 마음으로 연주해야 돼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

| torybear417 zeyan_36 나는 설명하기좋아하는스피드웨건!!! 나무돌이는 루비/사파이어 3세대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6세대 스타팅! 골드실버는 2세대 리아코/치코레기/브케인 지! |

| 서니 밀크가 미스티아에게 순광「페이탈 플래쉬」를 쓰면서 : 자 이제 누가 노랫소리밖에 들리지 않게되지? 옆에 있던 스타 사파이어가 말합니다. " 루미아" |

| ㄹ...7세용이라길래 걍 덕심으로 하려했는데 재..밌...어....
그리고 가넷 잼펑당하면 루비/사파이어로 분리되는거 깨알... |

| 우리사파이어 너무이쁘지 않나요 님들아 |

| 사파이어는 보기힘들고 예언자같은 존재로군 |

| onedkkkduck 사파이어처럼 그려주시다니 너무 황송한것이에요...퓨 흐어 각각의 눈들이 다 다른 느낌으로 빛나서 넘 좋습니다 특히 모이님 눈 방울방울 빛나는 파스텔톤이 너무 아름답네요 다른분들 눈도 |

| 내 머릿속은 컨트롤 불가 넌 헤아릴 수 없는 3.14 파이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이 씬의 새파란 보석 사파이어
-Crazy Diamond |

| aprillady 막.. 루비랑 사파이어가 같은머시기에 다른 불순물이 섞인거고 어쩌구.... 오팔의 보관방법 적정습도 종류 색... 하아 그립구만 |

| 가넷 루비사파이어는 모 공식이구 페리아멧도 넘 귀엽다곸 애기애기 아언능 뉴 회차 떠라 |

| 하.... 도키메키 에스컬레이터는 넘겼다... 이제 스타와 오렌지사파이어니까 낙승낙승~! |

| ssongmi_0w0 저는..사파이어,처녀자리,탄생화는 되게많네여 갑자기생각난건데 이런걸로 연성이나 합작해도 될거같아요!! 오오오 |

| chldmstj777 !!!!!!!!! 심장 쿠우우웅 아ㅏ너너ㅓ무 기대돼요저 혼자서 다이아몬ㄴ드두 캐부럿다구!! 방방방 그극ㄱ..근ㄴ데 루비같은 거랑 사파이어같은 가루..?는 어디다가써요. . . .? 망충 |

| 사파이어: 대체 몇 번이나 사과해야 화를 풀거야!
루비: 넌 한 번도 사과하지 않았잖아!
사파이어: 그래, 하지만 0도 숫자야! |
![[(._.] 백 사이
@Eseuta_DS Eseuta_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26460557004801/o16XAMAE_normal.jpg)
| Eseuta_DS
-사이는 외동.
-빈호의 유품은 사이가 준 오르골과 사파이어 목걸이.
-빈호 장례식장에서는 너무 울어서 얼굴이 매우 빨간데다 다음 날에 반나절을 기절잠 했다
-물론 아버지 때도 한참을 울었다 |

| 컨티뉴 10쥬엘일때 빨리 뮤비를 다 열어놔야 하는데 이벤이 발목을 잡다니..! 그래도 오늘 오렌지 사파이어 뮤비 열어서 만족. 힐카랑 무적이랑 막 다 넣고 하니까 배드 미스 합쳐서 백개가 넘는데도 노쥬엘로 클리어되는거 보니 신기 |

| Oops7415 X 유명한 건 거의 다 마셨네요? 웃음 다음에 갈 땐 블루 사파이어, 준벅, 데킬라 추천해요. |

| Ichi_M_Capo 형님도 허락했는가. 이치마츠여. 씨익 웃으며 블루베리 코블러☆ 블루베리, 라임, 봄베이 사파이어 진, 시럽, 탄산수각 얼음을 넣었고 블루베리와 민트 잎으로 장식 했다★ |

| _su2gold: 그리고 비슷한 계급 근데 페리가 더 높아보인다 페리복식의 강한 세력 심볼이 사피이어/루비 복식에는 보이지 않음...사파이어/루비가 정말 기본적인 공공재 젬이거나 아님 저땐역시 모든 다이아들이 균형있었거나 https://t.… |

| targil_ashm ...그렇네요. 볼때마다 추억도 마음속에서 보석처럼 빛을 되찾겠죠. ...타르길은 파란 보석이 어때요? 사파이어같은.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 생각하는데. |

| baka_9909 !!! 알구잇담 헤 헤헤헤헿헤 넘죠아 가넷 이야ㅣ기 나온데 사파이어랑 루비 이야기나옴 !!!!!!!!!!! |

| 포켓몬 X랑 사파이어하고싶다 |

| sj3722 아,생일 5월17일 탄생석 퍼플사파이어! |

| azure__43 피부색 쿨톤 입술 코랄에서 빨강사이 머리색은 백색에서 은색사이 눈색은 사파이어~ 바다색 그 중간쯤.... 아가씨 느낌입ㅂ니다.... 이정도면ㄴ 갠찬나....? 포즈나표정이나.그런건 맘대로 |

| db1198 루비 사파이어부터 했씀다... 근데 고딩되니까 삼다수는 물건너갔... |

| Dali_1016_: 사파이어 블루. |

| e_eliie 헤헷..사파이어....잭계 보스라고해도...믿을 여왕님..... |

| 며칠전에 올렸던 그라데이션도! 사용한 컬러는 동일합니다. 사파이어 스왈롭스키 얹은 게 포인트가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네일전력_2016팬톤 네일전력 |

| 이름이 사파이어?? 대박 이쁘다... |

| 펠ㄹ드스파...카야나이트...아이올라이트...사파이어...토파즈...루비...지르콘....하울라이트...오닉스...사다닉스...펄...커런덤...퀄츠...베릴...샤툭카이트...크리섴콜라... 보고싶은거 막쓰는중 |

| 소마 : 존퀼
헤레이스 : 올드루비
리암 : 인디언 사파이어
콜린 : 섀도우
하나 : 라이트 아조네
샤오 : 금
섧 : 오로라
에녹 : 올리비네
디언 : 라이트시암
마리 : 인디안 레드
케인 : 카프리 블루
델러노 : 몬타나 블루 |

| 사파이어 블루. |

| kingcho030 사파이어가 희귀한대다가 귀족젬이엇구 루비가 흔한병사젬이엇대매좋그리고 스티븐이 코니보다 연상이엇단게 넘 충격적 |

| 님들 이거 저 앞에 두곡 풀콤쳤음!
마지막곡은 한번밖에 안해봐서.. 2개틀리구..
그래도 오렌지사파이어 풀콤이라그!! |

| 요즘 사파이어가 이뻐보이는데 아무래도 장발여캐가 좋은걸까 |

| onion_YP 손참이 사파이어그려줌 그것도 저기 가슴뚫려진걸로 미쳣나바 ㄱ애야함 |

| 나도 이벤트에서 사파이어 빠숑 플레이하고 싶은데 패션에 HP 회복 카드가 없어서 못 함 ... |

| TIVE072 오렌지 사파이어도 마스터는 쫌... 구렇자나요..? 쿠 히도이한 놈들 |

| copipe_TH: 사파이어:? 제 장신구가 어딨죠?
디초:소파 위에 있을걸요?
사파이어:수집품들은?
디초:잘 찾아봐요!
사파이어:이런, 보석에 대해 써놓은 목록이 안 보여요!
디초:제가 잘 보관했어요!
사이카:그나저나 너의 종이 안 보이는구… |

| 사파이어:? 제 장신구가 어딨죠?
디초:소파 위에 있을걸요?
사파이어:수집품들은?
디초:잘 찾아봐요!
사파이어:이런, 보석에 대해 써놓은 목록이 안 보여요!
디초:제가 잘 보관했어요!
사이카:그나저나 너의 종이 안 보이는구나.
사파이어:잘 됐네요! |

| 고키겡나잇 치는느낌 좋은데 ? ! ! 따 따 따 따 !! <<이 부분 !!
오렌지사파이어도 완전짱좋아해서 일부러 패션그루부만 골라서 하고있는..패션이벤트 달리는기분 |

| copipe_TH: -교사 au-
사파이어:소풍을 갔다. 카논 교장 선생님이 경비를 아낀답시고 도시락을 싸줬다.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고 도시락은 제일 싫어하는 뎈 선생님께 주었다. |

| -교사 au-
사파이어:소풍을 갔다. 카논 교장 선생님이 경비를 아낀답시고 도시락을 싸줬다.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고 도시락은 제일 싫어하는 뎈 선생님께 주었다. |

| latata_71: 워터멜론 / 블루사파이어 / 러스티네일 |

| 워터멜론 / 블루사파이어 / 러스티네일 |

| e5_2o_su 빨리 보구싶어요 사파이어도 여러명있는거 보고싶네요... .... |

| 토마스 생각나는 블루사파이어 시키기 |

| 브금을 신데마스 오랜지 사파이어로 해두니 넘 웃긴것 이때진검필살나옴 |
![[(._.] 백 사이
@Eseuta_DS Eseuta_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26460557004801/o16XAMAE_normal.jpg)
| Eseuta_DS -참고로 전에 기네비어 씨에게 샀던 사파이어 목걸이 2개 중 하나는 캠프 후에 빈호에게 주었다. |
![[(._.] 백 사이
@Eseuta_DS Eseuta_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26460557004801/o16XAMAE_normal.jpg)
| Eseuta_DS
-좋아하는 건 책, 스위츠, 악기 소리 노랫소리가 들어가면 제외 ,팬던트,오르골
-싫어하는 건 동물, 운동, 노래와 춤 절대 못 함
-사이는 빈호에게 작은 책 모양의 오르골을, 빈호는 사이에게 사파이어가 달린 팬던트를 주었다. |

| 루파이어...ㅁ 이거 나왔을때 좋았던게 루비는 분노조절장애면서 저러고 있는거 너무 설래고 사파이어는 얼음공주 면서 저렇게 웃고있는게 너무 좋아..ㅅ 사랑하는 사람과 있을때 다른 자신이 되는것 |

| 지금 다시 잡은 이유가 오렌지 사파이어가 통상해금이 됬고 이번 이벤트곡인 겡키 파티나이트 노래가 너무 좋음 |

| s_ilv_ia 사파이어 블루~ |

| 헉 프로모 ? 이제야 봤는데 루비가 사파이어 호위로군 역시..홈월드때도 하는일은 미래비젼이었던것같고? |

| 올해의 주제곡은 오렌지사파이어입니다!! ? |

| g_king_nim Quel_Dorei 드림카카오이번 첫 에피가 가넷이 스티븐한테 루비랑 사파이어 첫만남 얘기해주는 거래요! |

| syberstar pram11 FrustraInVain 오랜지 사파이어!! |

| 35scent 하지만 널 만나면 남은 봄베이 사파이어 진을 비우고 싶을 거라구 아마 7시 전후로 도착하지 않응ㄹ까 시픔 |

| <친구가 교도소에 갇히면>
크리스: 면회를 와서 충고한다
사파이어: 먹을 것을 잔뜩 싸들고 면회 온다
옐로: 면회 와서 운다
플라티나: 교도소 탈출 플랜을 짠다
블루: 교도소 폭파 어서 탈출해!
골드: 함께 갇혀 있다 |

| 아니면 루비 셋중에서 둘이 어쩌다가ㅏ 사라지고 ? 남은 루비 손에보석있는 가 사파이어랑 퓨전해서 지켜주는건가 |

| zjvlemsajrmzjq: 내가 아는 루비는 클립영상 후반부에 사파이어랑 부딪친 루비 같은데... 손에 젬... |

| 내가 아는 루비는 클립영상 후반부에 사파이어랑 부딪친 루비 같은데... 손에 젬... |

| zjvlemsajrmzjq: 사파이어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엄청 중요한 존재로 대접받고있었고, 루비 셋이 사파이어를 보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건가? |

| 사파이어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엄청 중요한 존재로 대접받고있었고, 루비 셋이 사파이어를 보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건가? |

| 1세대 적 녹 청 황 -> 3세대, 리메이크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2세대 금 은 크리스탈 -> 4세대, 리메이크 하트골드 소울실버
3세대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 6세대, 리메이크 오메가루비 알파사파이어 |
![엔더맨[접속률↓]
@EnderMan_Mbot EnderMan_M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098614010195968/fKtCjBjg_normal.jpg)
| 오팔,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사랑스러운 나의 천사들도... |

| nyong_L: 흐아아아아아악!!!!! 목소리다똑같애 얘넼
ㄱ그리고루비들역시 사파이어 겨...경비??? 뭐그런거였잖앜
|

| Ryan_Lazuli: 파이가 죽어서 사파이어... |

| 파이가 죽어서 사파이어... |

| realkanna 오렌지 사파이어 <<< |

| 오홍 맨날 그냥 주류매장에서 보던 봄베이사파이어 병만 보다 이런병 보니 넘나 예쁘군... 몇병 사서 쟁여두고싶다... |

| 뎈이랑 사파이어 조합도 넘 좋앜 |

| hitatc_f 그래도 오렌지사파이어같은 쉬운 26렙... |

| jjuggu_69: 로즈와 루비 앤 사파이어 |

| 흑집사AU로 웨스턴교가면 브이는 사파이어 아울이나 스칼렛폭스 기숙사일 것 같고 마코토는 딱 봐도 그린 라이언... 마코토는 프리펙트가 아닐까. 물론 웨스턴교는 여자 안 받음 남학교임 ... |

| sionichu: 루비와 사파이어 색이 저런건 회상이라서 그런걸까 아니면 젬들은 태어날때 보석의 색상에 맞춰져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해 현재 모습처럼 되는걸까 |

| 루비와 사파이어 색이 저런건 회상이라서 그런걸까 아니면 젬들은 태어날때 보석의 색상에 맞춰져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해 현재 모습처럼 되는걸까 |

| 로즈와 루비 앤 사파이어 |

| e5_2o_su: 부딪히고 난 다음에 사파이어 어떻게 반응했을까 |

| 부딪히고 난 다음에 사파이어 어떻게 반응했을까 |

| _pipil: 아우미쳣나바루파이어.. 진정클리셰자나... 호위무사 루비가 아가씨 사파이어를 데리고 사랑의 도피를....! |
![[반동결]이즈미괴롭힐긝★냐람★自重なし
@xxAZUKi_ xxAZUKi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048272747667456/Z4NwkjBn_normal.jpg)
| 설하: 갤럭시S6엣지+ 블랙 사파이어
백설: 갤럭시노트5 블랙 사파이어
시온: 아이폰6S+ 로즈 골드
세인: 아이폰6S+ 스페이스 그레이
자캐가_쓰는_스마트폰_기종은 |

| jen_0819 헐 진자여블랙도 그냥 블랙보다는 사파이어블랙이 예쁜것 같고 그러던데...재고가 없나봐여8ㅁ8... |

| 사파이어 공주님?? ?? ? ? |

| 헉근데 루비들보단ㄴ 사파이어가 급이 높은걸까?? |

| 우리의 만남은 운명의 Destiny
우리의 미래는 전설의 Legend
한원식 당신은 하나의 원석
내 손을 통해 사파이어! |

| 3개의 루비가 사파이어를 ㄹ지킨다니 |

| 아우미쳣나바루파이어.. 진정클리셰자나... 호위무사 루비가 아가씨 사파이어를 데리고 사랑의 도피를....! |

| 사파이어 지키는거구낰 |

| 흐아아아아아악!!!!! 목소리다똑같애 얘넼
ㄱ그리고루비들역시 사파이어 겨...경비??? 뭐그런거였잖앜
|

| > 오렌지 사파이어였다 |

| 오렌지 사파이어 듣고있는데 역시 흥하는구나
올해 내 인생은 신나겠넹!! ??? |

| 일단 은색이긴 하고…… 사파이어 아니면 자수정 같은 걸로 꾸밀 생각이긴 했는데 이게 속성이랑 보석에도 상성이 있나 없나를 모르겠어서 |

| 미아 스태프에 눈꽃결정!!! 걸어다니면 눈꽃 흩날리는 아티팩트 박아주세요! 스태프는 길게 은색! 사파이어! |

| 오렌지 사파이어도 걸러야지... 못 깬다 |

| 오렌지 사파이어 파션! ??? |

| NeulHaNL: 에르킨 : 선생님. 집에서 유치원에 가져가라고 줬어요.
사파이어 : 어머나, 고마워라. 무엇인가요?
에르킨 : 감자요.
사파이어 :
...죄송합니다, 닌월님. |

| lovely120408 응응 그거 맛있어 블루하와이언말고 블루사파이어?라고있는데 똑같이 파란색인데 그게 더 맛있어 동성로에 무한리필칵테일바있는게 함 가봐~ |

| 구스타프, 귀걸이 좀 건네줄래? 거기 왼쪽에 있는 사파이어. 어때 엄마 잘 어울리니? |

| Adrian_Hong: 종주님 가다말고 가게에 들어가서 '이 머리끈은 우리 비류에게 어울리겠구나' 하는데 사파이어 블루래. 드라마가 원작을 잘 따라가긴 했구만. '그래 이거로 하자. 여기 일이 끝나면 린신형에게 보여주자꾸나. 비류, 린신형… |

|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찌
정글! 찌
펄! 찌
푸딩! 찌
펄짱! 찌
사파이어! 찌
화이트! 찌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

| 이구치 유카/井口 裕香
출생:1988.7.11 27세
별명:이굿쨩
소속:오사와 사무소
데뷔:2001년 GGF 사파이어,페리돗트
대표작:어마금 인덱스 ,모노가타리 아라라기 츠키히 ,냥코이 미즈노 카에데 ,나는 친구가 적다 타카야마 마리아 |

| 월요일 방영되는 스티븐 유니버스의 1분 티저가 나왔는데 루비와 사파이어가 스포일러, 이하생략 |

| 058. 스타 사파이어와 카구야는 복장 외의 생김새가 비슷해서 스타 사파이어가 카구야의 덜 성장한 클론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스타가 직접 나서지 않고 가만 있는 것도 이유가 있다고요. |

| 역시 최고의 한정곡은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이지 |

| gktjwls_ 3세대가 원래 그래요.. 2세대 골드는 명작이지만 3세대 루비 사파이어는 호불호가 갈렸죠.. 거기다 에메랄드에서 문제해소된것들도 오루알사에서는 다시 문제로 내놔서.. |

| hari4347: 근데 바뀐거아냐?
사파이어 중에서 진한 붉은색을 띄면 루비고
나머지는 사파이어 취급이라던데 |

| 그리고 사파이어에겐 >>세명의 루비<<가 붙어있엇습니다 루비는 흔한 전투형 젬이엇어요 |

| 잘나가는젬들이 지구로 가서 조사를 하기로 했는데 그중한명이 사파이어엿읍니다 사파이어는 미래를 볼줄ㄹ아는 졸라센 희귀젬이엇조 |

| KANGDA_NIM: ㅅㅏ파이어 겅듀님이엇어 |

| ㅅㅏ파이어 겅듀님이엇어 |

| baender_kara: baender_ichi 블루 스타사파이어. 씨익 웃어보이고 고대로부터 남성이 착용하면 부, 명예 ,권위가 따라온다하여 많이 착용하던 보석☆ 연마하면 별모양의 빛이 난다고 한다★ |

| baender_ichi 블루 스타사파이어. 씨익 웃어보이고 고대로부터 남성이 착용하면 부, 명예 ,권위가 따라온다하여 많이 착용하던 보석☆ 연마하면 별모양의 빛이 난다고 한다★ |

| 다 내가 나약한 탓이야. 이젠 지난 일인데... 한심해라, 사파이어. |

| 루비와 사파이어는 같은 광물이라는 걸 아는가? 그대와 나는 뿌리가 같지.
다른 점이라면, 그렇군. 내 쪽이 더 강하다. 비교조차 되지 않을 만큼. |

| otoshigami 렉 때문에 왠만하면 2d로 하는데 오렌지 사파이어만큼은 꼭 3d로 하게됨 |

| 오렌지 사파이어 안무 완전 중독된당.. 토로 토로 토로피카루~ |

| manjoo98 그리고 손바닥에 젬이 있는 루비가 실수로 사파이어와 닿았을때 다른 홈월젬들이 놀라는걸 보면 홈월드에서 약한 애들은 뭔 불가촉천민처럼 상위젬들이랑 닿아서도 안되는건가...???개쩌는데...?? |

| 미래시야를 가진 사파이어가 지구의 임무에 투입되고 사피를 호위하기 위해 루비 3명이 투입됨. 그리고 루비들이 적이 나타나면 퓨전해서 때려준다는것으로 보아 홈월드에서 퓨전은 양산형인 약한애들끼리 하는게 맞는듯 |

| 아무래도 사파이어에 능력이 희귀는 맞는듯... |

| 사파이어가 무슨 홈월드 젬이란것과 루비 3젬들이 호위임무같은걸 하는기분이 든다 |

| 근데 바뀐거아냐?
사파이어 중에서 진한 붉은색을 띄면 루비고
나머지는 사파이어 취급이라던데 |

| 역시 사파이어 출신... |

| 전 그냥 사파이어 정도인가요? |

| 오렌지 사파이어 파숀 ! |

| 사파이어? |

| hb_qhs 저..이미 사파이어던데....하버님 다이아 멀지 않았어요!!화이팅!! 하버님 : ***** |

| 모두가 오렌지 사파이어를 부르고 있닼 |

| 애기에 대해 아는거라곤 털색이 블루사파이어고 여자고 성격이 순함 추정 밖에 없는데 근데 빵시리도 첨엔 순했어!! 순하다기보단 쫄보.. |

| 아 울엄마 -_- 포켓몬 xy루비사파이어 빼고 친척들한테.다.나눠줬네 |

| etsu_rin_ 3. 핸드폰 기종
갤럭시 s6 블랙사파이어
원래 갤럭시 시리즈 좋아해요 |

| 대체 사파이어 크리스탈 백 케이스는 뭐야???? 백 케이스가 시계에서 대체 어떤 부품인 거야?? |

| 사파이어는 깼는데.... 루비는 아직... |

| 사파이어 빠숑이나 들어야지 |

| jdaband 언제 돌아와 우리 또 사파이어 비워야해 |

| 아..사파이어 파편 하나만더... |

| 오렌지ㅣ사파이어ㅓ 마스터 패턴 넘 양심없는거 아니냐 진자 데레스테 ㅊ터치ㅣ 제발 |
![[2월부코]란토(ӦvӦ。)
@ranto174 ranto17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44941824888833/hLAOQegO_normal.jpg)
| navy_blue18 나도 그렇게 생각해ㅐ!!!진짜 사파이어같이 ㄷ엄청 반짝이고 예쁜 눈이였어 |

| 오렌지 사파이어....
오 라잌 오렌쥐 사파이어 빠쑝한 일년이 되는 건가? |

| 오렌지사파이어... |

| 10_649 음 사파이어? 오팔? |

| pokemon_cf: 포덕 A: 나 지난달에 밀린 포켓몬스터 스페셜 잔뜩 사느라 10만원이나 써버렸어…
포덕 B: 너 미쳤어?! 10만원이면 뭘 할 수 있는지 알아? 오메가 루비/알파 사파이어를 시리즈 별로 사서 카가리랑 이즈미를 둘 다 볼 … |

| 포덕 A: 나 지난달에 밀린 포켓몬스터 스페셜 잔뜩 사느라 10만원이나 써버렸어…
포덕 B: 너 미쳤어?! 10만원이면 뭘 할 수 있는지 알아? 오메가 루비/알파 사파이어를 시리즈 별로 사서 카가리랑 이즈미를 둘 다 볼 수 있는 돈이라구!
포덕 A: |

| Lain_nyan 오렌지 사파이어로 귀여움을 온세계에 널리 알리신 그분이군요 ? |

| 결국 사파이어 토파즈 가넷 다 쳐먹네 |

| ㅔ케한테는 사파이어가 어울리는데 케케 탄생석은 오팔이야 열흘만 빨리태어낫으면 좋앗을걸 |

| 봄베이 사파이어 짱맛 |

| ooeesr
사파이어가 수영인가...? 누가 사파이어삿던ㄱ거같은데 |

| OnlyMainLove 음... 나 사파이어니까 한번 나오나 볼게ㅁ |

| OnlyMainLove 너 루비야? 사파이어야? |

| 이 정도 상처는 괜찮아요. 중학교 때에는 연주 중에 베여서 악보가 피로 얼룩진 적도 있으니까요. 그래도 싫지 않아요. 미도리는 콘트라베이스가 정말 좋으니까요!
- 카와시마 사파이어 |

| 오렌~지 사파이어~ |

| 사파이어: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루비: 이거 먹고싶어? 그럼 날 존경한다고 말해봐!
사파이어: 날 존경한다! |

| 릴리안 여학원 고등부 학생회. 그 이름은 '마리아님의 마음'에서 연유해 '산백합회'라고 한다. '마리아님의 마음'은 푸른 하늘이자 떡갈나무, 휘파람새이자 산백합화. 그리고 사파이어.
「마리아님이 보고계셔中」 |

| xosbx 헐 머야 헐 언제그려써 사파이어쨔응 원숭이랑 겁나 잘어울료죤귀탱오구오구저송곳니짱죠아♥♥♥♥♥ 사리님 감사해오 해피뉴이어입니다🙆💞💞💞💞💞💞💞 |

| IJaHin_: 팡선배의 트친분 말을 듣고 우릳 사파이어주를 시켰다
그리구 맛에 배신당하고 원망하던 도중 사진이 도착해따
좌 우리가 먹은거 우 트친딤이 드신거 |

| 팡선배의 트친분 말을 듣고 우릳 사파이어주를 시켰다
그리구 맛에 배신당하고 원망하던 도중 사진이 도착해따
좌 우리가 먹은거 우 트친딤이 드신거 |

| nyongzin 와라와라..? 망파주랑 블루레모네이드랑 사파이어 먹는중 |

| o_x30 사파이어주 시켰는데 풀때기맛나!!!!ㄱㄱㄱ |

| ChihiroChanSuki 키라리 쓰알로 오랜지 사파이어 ~ -v- ~ ~ -v- ~이 부분 gif로 해주실 수 있나요?! |

| IJaHin_: 사파이어주 후기
팡선배 - 뭔 맛이냐면.. 풀때기맛?
나 - .... 우리 허브티시켰음? |

| 정리해봐야지
미도리샤워 블루사파이어 깔루아밀크 베일리스밀크 |

| 사파이어주 후기
팡선배 - 뭔 맛이냐면.. 풀때기맛?
나 - .... 우리 허브티시켰음? |

| 아진짜 술맛1도 안난는ㄷ아까먹은 블루사파이어가 조슈가 높았너 ㅏ이런거 진짜 ㄱ술맛1도언ㄴ나는데 |

| 사파이어주ㅅ |

| Elina3578 9.질문!!
Q: 무슨 칵테일을 제일 좋나하나요?
A: w저는 원래 피치크러쉬를 가장 좋아하는데 오늘 먹으니 깔루아밀크와 미도리사우ㅏ가 참 맛있네요 블루사파이어는 비교적 도수가 좀 높아요 앞으로 안먹을거야 |

| 블루 사파이어 몇도야 ㅂㄷㅂㄷ |

| Jungpine_ 와라와라 망파주 먹는구나!! 사파이어주도 맛있어!! |

| 올레에엔지 사파이어 파숑 |

| 확실히 치토는 반짝반짝하고 예쁘니깐! 생긋 그냥 토파즈보단 색이 조금 진하고 고급스러운 임페리얼 토파즈가 더 어울릴거같아! 라쿠님은 사파이어려나! |

| 오늘의 기묘한 상식
파란 루비를 사파이어라고하고 빨간 사파이어를 루비라고한다 초록 루비랑 분홍 루비도 사파이어다 |

| ___vldk: 아 저거 보니까 새삼떠오르는 기억이있는데.... 제일좋아하는 보석이 아쿠아마린>사파이어>에메랄드>다이아 이정도... |

| 아 저거 보니까 새삼떠오르는 기억이있는데.... 제일좋아하는 보석이 아쿠아마린>사파이어>에메랄드>다이아 이정도... |

| x부터 할걸 그랬나 사파이어는 이미 했어서 이렇게 질리나 |

| 울려라 유포니엄 너무 좋다.
사파이어한테 왜 그렇게 연애사에 관심이 많냐 물으니까
"그야 물론 모든 음악은 사랑에서 시작하기 때문이에요!" 라고 답한다.
다른 애니였다면
'그야 물론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사랑에 관심이 많은법이에요!'
라고 했을듯. |

| spoiled_bean 예쁜 건 구글이 차라리 더 낫더라고요 아무튼^___^ 사파이어에게 차이나 드레스를... 감사합니다 김칫국 |

| 지금 사파이어에게 입히려고 대놓고 사심 치파오 360도 각도 추측되는 자료별로 긁어모으고 있는데 우왕 정말 뭐가 없다 |

| 트랜싱펄스를 피해서 왔더니 갓-렌지 사파이어가... |

| spoiled_bean 사파이어에게 치파오 드레스 입혀주세여 아무말 |

| 종주님 가다말고 가게에 들어가서 '이 머리끈은 우리 비류에게 어울리겠구나' 하는데 사파이어 블루래. 드라마가 원작을 잘 따라가긴 했구만. '그래 이거로 하자. 여기 일이 끝나면 린신형에게 보여주자꾸나. 비류, 린신형님 보고 싶지 않니?' '싫어!' |

| Corn__Cheese
매그/리버/알스트로메리아/테일/아톨레브/레티아/블랙/아스트렐/루기티/홍엽/엘리자베스/폴링 벌룬/스타/노아/미링/뎈/폴/에스턴/베누스/아실링/룬/디초/루시드/네바스카/야훼/에빌/알피어스/사이카/사파이어/B/에르킨/르웬티 |

| 오렌지 사파이어 하고싶다 근데 집은 5시에나 가겠지 연초부터 이게뭐야...엉엉 |

| 헉 너구리단 스페셜 게스트가 신데렐라걸즈 노래 부르네
오네신하고 안즈의 노래하고 오렌ㅈㅣ사파이어 합니다 구경오세요 프로듀사 분들 콜도 막 넣고 해야져 |

| 패션곡들이 나를 괴롭힌다 도키메키랑 오렌지사파이어는 언제 풀콤이 나올까.. 미리아 노래는 좀 포기고 |

| 올라잇또오렌지사파이어패숀!!!1 |

| 오렌지 사파이어~ |

| 사파이어는ㄴ지금이 더 나은ㄴ것같애 냅둬야지 침착 |

| rat_type_O: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정글!
펄!
푸딩!
펄짱!
사파이어!
화이트!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

| 찌 찌 찌 찌이이이읶!!
찌쨩 떴드아아아!!!
드워프!
정글!
펄!
푸딩!
펄짱!
사파이어!
화이트!
찌이이이이!!
찌-쨩 초절 귀여어!
찌쨔아아앙아아앍!!!! |

| 우리 이쁜 하양이 사파이어 날개 꼭 사줄게 ㅅ |

| ry5835: 루비랑 사파이어! |

| DN_GomSon: 사파이어 날개 뽕 차 |

| 사파이어 날개 뽕 차 |

| 에르킨 : 선생님. 집에서 유치원에 가져가라고 줬어요.
사파이어 : 어머나, 고마워라. 무엇인가요?
에르킨 : 감자요.
사파이어 :
...죄송합니다, 닌월님. |

| gyg8424 헉ㄱ 루비...!!! 사파이어ㅓㅓ..!.!!!! 8♥8 와 세상에ㅔ 스유 보시는 분이 계셨다니..!!!! 는 알려주셔서 감사함ㅈ다!! |

| 응... 클로드에게 혼자 붙인 애칭 많지...
하늘 달님->밤하늘->하늘 ,
사파이어,
검은 늑대,
반장님... |

| 스타 사파이어 레귤러화 될 삘이던데 캐롤도 물론 살거시다 |

| 오렌지 사파이어 빠쑝 |

| 달님반 래번클로 은 왠지 사파이어 선생님 식용 금가루 뿌려주실듯한 기분.
떡국의 멋이 +100 올라갔다! |

| 오렌지사파이어하다가 폭사함 우어엉ㄱ |

| 응. 사파이어라고 부르면 돼. 이것 때문에 내가 사파이어인걸. |

| 멍청이 아니야! 사파이어라고. 멍청이 눈에는 멍청이만 보인다더니! |

| 인생캐루비
인생여캐사파이어
인생컾루사
인생콤비골드실버 |

| 실눈 곱슬 사파이어블루인 애 첫째 샤샤
본명 클로이 셔스
눈이랑 입 흉터 그린그레이인가 걔 둘째 차차
본명 클로이 쳐터
벼머리에 잎모양장식 핑크골드인 애 셋째 쿠쿠
본명 클로이 크림
공통 녹안 세쌍둥이 |

| dkdlti4795 사파이어 블루... 그린 그레이... 핑크골드... |

| NekoReno: 그리고 채보 연출이라던가. 영롱한 사파이어 얼마나 예쁩니까 |

| 사파이어입니다만? -2.0 배속이라 느려보이는거임 물론 BPM이 저 모양이라 +5.0 배속 걸어도 느리겠지만... |

| 그리고 채보 연출이라던가. 영롱한 사파이어 얼마나 예쁩니까 |

| 초노까지 깨는데 모드레드가 사기라는 걸 다시 한 번 알았다... 이거 또 파키 사파이어처럼 필수 아니냐 |

| 한정에 오렌지사파이어도 풀렸네 |

| 호엥 오렌지사파이어도 예전에 이벤트땐 풀콤 못했는데 지금은 올퍼펙 찌거 0 체리님 마이컸서 |

| 나 인팍 언제 사파이어됐지... |
![[운전빠방이]나뭊
@fufuts fufut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02384029974528/7uJZHNXJ_normal.jpg)
| 사파이어냥! |

| moming159 탄생석 중 사파이어 물 의 능력자. 생일은 9월달. 밝고 자신의 능력을 좋은데 잘 쓴다. 매사에 밝고 남들을 잘 챙긴다. 물로 모양 만드는걸 좋아한다 |

| leene_1023 사ㅍㅏ이어쨔응......... 아니 애초에 검술의성아서를 아어ㅗ오어렁로아 |

| dorong_M 아악 사파이어 |

| Harpy_Closers
"섬광탄. 알고 있겠지?"
한 순간에, 동굴의 벽면이 반사되고 반사되며.
동굴의 광경이 드러난다.
동굴 안은 거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등 보석으로 치장되어 있고, 아름답게 빛을 내뿜고 있다. |

| qusgudcjf2: 27살 기념 기습 아재개그
불이 4개면?
사파이엌어엌 |

| 27살 기념 기습 아재개그
불이 4개면?
사파이엌어엌 |
![[디페/D13]✨담요P
@Blanket_w Blanket_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3550102183938/-lDsHPRu_normal.jpg)
| aiaidndsidsid: 오렌지~사파이어패션~!~ 이장르아님 |

| qgingerheadp: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 |

| e_eliie 아악 제가 마음 찍어놓고 뭘 좀 보러가느라 확인이 늦었네요 헉 엘리님도 사퍼하세요?!!?! 나중에 꼭 꼬옥 같이해봐요ㅁ 룩이 페르시안 고양이라니 고양이한테 너무 미안한 것.. 우리 사파이어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많이 좋아해 😊 |

| 오렌지~사파이어패션~!~ 이장르아님 |

| 오렌지 사파이어 빠☆숑 |

| 그럼 오렌지 사파이어를 부르자 |

| miliapple: 오웰 클레르 셰퍼드 사파이어 에이토 이데 라그냥 마보민나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

| 오웰 클레르 셰퍼드 사파이어 에이토 이데 라그냥 마보민나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

| 루비 사파이어 실버 세토 코우스케 2016_새해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_선점 |

| 오렌지 사파이어-로맨틱 나우-마시멜로 키스 퍼팩트. |

| _distry 봄베이 사파이어용..? 제기억엔 휘발유맛으로 기억이..레몬토닉 타 먹어도 맛없어용 |

| __milk0608 ㅌㅌㅌ 푸른색이면 사파이어....보라색은 ..자수정................... |

| 극악의 콤비 도키메키와 사파이어 나왔다 |

| 안녕 한때 펄 사파이어 블루의 여울입니다 |

| 차분한 말투로 막말하는거 그거 사파이어 특기임 |

| Peta_leaflower 사파이어랑 루비가 같은 강옥계열인데 루비는 붉은것만 루비지만 사파이어는 색상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고요😊사진 찾아보는거 넘 재밌ㅅ어요 |
![연 : [튀각]
@_64056234 _6405623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43015326695424/xnWWgWyc_normal.jpg)
| CMHR4ME 음음 달지 않은 파란 칵테일? 하와이안 블루? 블루 사파이어? |

| EVERLASTiNG___ 헉 무슨일 있ㅅ으셨ㅅ나88.... 하지만 사파이어보단ㄴ 체크메이트를 외치면서 ㅌ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상대를 가소롭ㅂ다는듯이 바라보는 메리아가 26944721152배는 더 좋을 것 같은데 |

| EVERLASTiNG___ 왜 제가 불ㄹ쾌해얗9요.......병원비를 물어드려야지....... 사파이어의 ㄴㅐ장을 파나 |

| sun_soi 붉은 사파이어 폭포는 멈췄는가...?
훗, 나는 오소마츠와 한차례 큰 사투를 벌였다... 녀석이 나를 괴롭히길래 녀석의 계란 간장 밥에 버터를 한큰술 넣어놨더니 그걸 그대로 내게 먹이더군...
...
... 토할 것 같다. |

| 알파 사파이어 다 깼당!! 이제 포켓몬스터XY 햇야징!!! |

| NBNectarbird: 태어난 시간별 탄생석! 어디서 줏어본건데
오전
1 : 쿼츠
2 : 헤머타이트
3 : 말라카이트
4 : 청금석
5 : 터키석
6 : 투르말린
7 : 크리솔라이트
8 : 자수정
9 : 쿤차이트
10 : 사파이어
이어서
… |

| 아나 이벤트 랜덤곡 오렌지사파이어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스스메 오토메야 |

| 스유 애들이름넘이뻐...가넷 펄 애머티스트 말라카이트 사르도닉스 루비 사파이어 페리도트.......다 보석이름ㅁ이잖아 진자 우주최고이쁘다 |

| an_whale 헉 이건 알파 사파이어랑 오메가 루비 버전인데 포켓파를레라구 포켓몬이랑 놀구 쓰다듬구 과자주고 그런거에요ㅌ영상은 친해지면 저렇게 들어갈때 장난쳐요 |

| 루비: 대청소가 끝나고 날 도와줬던 사파이어가 다가와서 "바퀴벌레 약은 소파 밑에 놔뒀어" 하고 속삭여서 "왜 그걸 굳이 그렇게 작게 말해?" 라고 물으니 사파이어가 무서운 얼굴로 "쉿! 바퀴벌레가 듣겠어!" 라고 소리쳤다. 사파이어는 진지했다. |

| 오늘은 허니 현의 머리카락처럼, 나의 Hair에도 신경을 써봤어요, 어때요? 이 쪽은 사파이어, 이 쪽은 루비, 이건 골드... |

| Neil_HGW 보석을 구해야한다. 루비...사파이어....뭐 그런 것들. |

| 豊田萌絵 토요타 모에
1995.03.15
스타일큐브
쿠죠 후미 인생 , 카와시마 사파이어 유포니엄 역 등
2012년 1회 스타일큐브 성우 오디션 출신. 2013년 StylipS에 신멤버로서 가입.
|

| machuly jaeyeon_1 사파이어 원석이랑 땅 클러스터 좀 캐주세요... < |

| 제오 : 블루 사파이어 빙결
미월 : 가넷 흡혈
우산 : 자수정 메두사의 눈
별빛 : 페리도트 저주
트로웰 :진주 음파
세라핌 : 오팔 민첩
자캐가_특수한_힘이_깃든_보석을_가지고_태어난다면_그_보석의_종류와_힘은 |

| po_q 스담스담이래 아악오빠ㅏ어캄 그럼그자식이 갸우뚱 하면서 보기만할거같은데 개멍청 ㄴ좋다........하나지방 이쁜곳 겁나많잖아요..아님 하트골드시리즈나 루비사파이어 시리즈나온 마을이라던가 줄줄줄 헉맞다 하나지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