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ljo
단말기자급제라...20%요금할인이라...핸드폰 사용하면서 노예는 한번도 없었는데...해당이 되려나??? 홈페이지 접속이 안된다구...
cdsway
단말기자급제,우체국알뜰폰 작년에도 있던건데 왜 세삼스럽게 난리?
Nighthawk_Beer
"단말기자급제" 실검 뜬걸 "말단 기자 급제"라고 봤다-_- 어뷰징 알바 때문에 기자 시험만든다는걸로 휘리릭 연상되버림;;;;;
HNMxvaujKmJMbwd
kimkm0303: 우리나라 단말기자급제 는 정말 무늬만 그런.... 여기는 진짜 조금만 노력해서 찾아보면 남들보다 훨씬 싼값으로 폰 쓸수 있는... 여기도 막 패키지 이런게 없는건 아닌데 사람들은 그런거 잘 인쓰는듯..




Ads




단말기자급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