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직홀 보내고 우체국 알뜰폰으로 루나 신청함.
화면이 lcd인게 맘에 안 들지만 싸면서 기기 스펙은 좋다니
오래 쓰기엔 편하겠지. |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진짜 미친듯... |

| 단말기자급제,우체국알뜰폰 작년에도 있던건데 왜 세삼스럽게 난리? |

| 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인가보네 |

| 우체국알뜰폰 이거 초강수 아닌가 |

| 450MP: 우체국 알뜰폰 본인 보유폰으로 가입이 가능하네
엄마가 알아보래서 알아보는데 알아볼수록 신세계다 |

| MisTRaL_BR 어제 우체국 알뜰폰 |

| 우체국 알뜰폰 본인 보유폰으로 가입이 가능하네
엄마가 알아보래서 알아보는데 알아볼수록 신세계다 |

| 와 우체국 알뜰폰 0원짜리 나왔네
데이터가 문제구만 |

| 우체국 알뜰폰!! 괜찮은감...? |

| 우체국 알뜰폰 신청하긴 했는데 과연 내가 우체국에 갈 때까지 폴더폰이 남아있을꺼 |

| civiler11: 우리 모두 우체국 알뜰폰에 가입해서 통삼사의 호갱을 탈출합시다. 음질은 제가 느끼기로는 약간 별론데 엄마는 괜찮다셨고. 이건 계속 쓰면 익숙해지는듯. 와이파이 잘되고 데이터 잘되고. 요금제 무척 다양하고. 신용카드 체크카드… |

| civiler11: 실검에 "우체국 알뜰폰" 떴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해하네. 여러분 알뜰폰 정말 싼거 맞구요 공지된 그대로 청구됩니다. 전 기본료 천원에 통화문자데이터 없는거 쓰는데 매월 천원 납부하거든요 통화문자데이터 주어지는거 보고 신청하… |

| 우체국 알뜰폰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올레폰 가지고도 가입 가능할까요? |

| 플러스로 갈아타야겠다. 내일 받으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로 가야지.. |

| 우체국 알뜰폰 신청하고 왔습니다 |

| 우체국 알뜰폰 엘티이 데이터를 무한대 39900원 당장 가입하러 가요 |

| lglaw7 우체국 알뜰폰 쓸만한가..... 잘 모르겠네요... |

| 우체국 알뜰폰 mvno 하러 왔는데 아침부터 줄 기네 |

| 우체국 알뜰폰, 월 3만9천900원에 음성·데이터 무제한
우정사업본부는 4일부턴 월 39900원에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한다 밝혔다. 음성,문자 무제한에 데이터는 기본 10GB를 제공하고이걸다쓰면 매일 2GB씩 추가로 제공하는 요금제다. |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왜 이렇게 화제냐 |

| 진짜 우리나라에서 믿을건 우체국이다
우체국 알뜰폰도 괜찮고
택배도 고ㅑㄴ찮고 |

| Agness_Pt 우체국 알뜰폰 2g하나밖에 없어? |
![[▶◀]에로모리안
@EF_DMaria EF_DMari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23119861370880/H7tZTIiP_normal.png)
| 우체국 알뜰폰 0원짜리 요금제 신청해서 폰 번호 하나 더 늘려야지 퍄 |

| 우체국알뜰폰은 알뜰폰 사야하는거쥬....? 집에 공폰 있는데 그거 쓰면 안되나 아퐁5로 개통이 안될까유.. |

| HEONY_ 아 우체국 알뜰폰 나왔는데 그건 아니라서 |

| 우체국알뜰폰뭐얔 |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괜찮다. 지금 쓰는 폰 요금제 최저로 낮춰 놨더니 데이터 속도제한 때문에 속터져 쥬금… |

| 우체국 알뜰폰은 에넥스 텔레콤이 좀 세게 나오는데.... |

| Remilia00 다만 우체국 알뜰폰도 결국 MVNO인지라 타국망을 빌려쓰는거니 신경이 안쓰이지는 않죠.
나쁘지는 않아요 |

| 우체국 알뜰폰 뭐짇ㄷ |

| 우체국 알뜰폰 미쳤네 |

| 헐 우체국알뜰폰뭐지??? |

| 우체국 알뜰폰 추가 옵션이 없고 저대로라면 정말 좋은데..? 알아보고 이걸로 넘어가야겠다. 지난달로 약정이 끝남. |

| 우체국 알뜰폰0 모지 그냥 요금제만 써도 되는건가 |

| 우체국 알뜰폰, 4일부터 월 3만9천900원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우체국알뜰폰 요금제를 출시..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 데이터는 기본 10Gb 매일 2Gb씩 추가로 이용 - 연합 |

| 아 이래서 우체국 알뜰폰이 계속 떳구나 |

| 우체국 알뜰폰... 무제한 요금이 kt보다 만원정도 싸긴한데 가족할인 받으면 얼마 차이 안나서 고민이네 |

| 우체국 알뜰폰 빼고 전부 선수이름미침 |

| 9월에 서브폰 없앨 예정이었는데... 우체국 알뜰폰이 나를 망쳐써... 에넥스 A제로 요금제 신청 완료... 중고 기기만 있음 됩니다. 기본료없고 월 무료통화 50분 제공 택배용 번호로 쓰기 좋읍니다. |

| 와 우체국알뜰폰 월3만9900원에 음성/문자/데이터 10GB 무제한 쩐당 :Q.. |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장난아니네..
아 폰바꾸고 요금 장난 아닌데...
2년동안 요금 폭탄 맞게 생겻는데 |

| MyJurina: 우체국 알뜰폰, 월 3만9천900원에 음성·데이터 무제한
터 월 3만9천900원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우체국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온라인 전용상품 30개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연합뉴스
저… |

| 우리 모두 우체국 알뜰폰에 가입해서 통삼사의 호갱을 탈출합시다. 음질은 제가 느끼기로는 약간 별론데 엄마는 괜찮다셨고. 이건 계속 쓰면 익숙해지는듯. 와이파이 잘되고 데이터 잘되고. 요금제 무척 다양하고. 신용카드 체크카드포함 로 인터넷으로도 가입돼요 |

| 실검에 "우체국 알뜰폰" 떴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해하네. 여러분 알뜰폰 정말 싼거 맞구요 공지된 그대로 청구됩니다. 전 기본료 천원에 통화문자데이터 없는거 쓰는데 매월 천원 납부하거든요 통화문자데이터 주어지는거 보고 신청하면 사천~만원짜리도 많은데.. |

| Mori_004 우체국 알뜰폰 자체가 외부업체 가입창구를 해주는거 뿐이긴 한데, 암튼 SK쓰는 회사꺼도 있고 LG쓰는데도 있고 합니다. KT회선 쓰는덴 없는걸로 알고있음. |

| 우체국 알뜰폰은 데이터 회선 어디꺼 빌려 쓰는거임? 싸도 품질이 좋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