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척 예쁘다 승리오빤💋 |

| sbm94power: 김한길의 탈당에 버선발로 맞이할줄 알았던 안철수가 시큰둥하자 김한길이 어쩔줄 몰라 당황하고 있다. 안철수의 합류거부 신호가 아닐까 싶다. 야권분열을 창조적 파괴로 포장하는 안철수와 김한길은 요관찰 대상이며 야권승리 루트를… |

| yunclara: 오~ 하느님, 감사합니다.
문재인 대표님, 감사합니다.
사람답게 살아 볼 수 있는 소망을 놓지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이 먼저'인 '사람사는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당 혁신을 이루시고 총선승리 정권교체 하시기를 매… |

| 승리면 빅뱅 끄트머리아녀? 이런 애가 20억씩 퍽퍽내놓을 정도면 GD는 대체... |
![광합성하는뚱바[Solpy]
@Cws08060Solpy Cws08060Solp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9390554910720/-4B2fCXq_normal.jpg)
| drazzoz: 당신의 손을 잡는 순간
시간은 체온 같았다
체온, 장승리
빠심이 터져 적어봤어요...☆
글귀 출처 hyukforyou
사진 출처 19950705_net
좋은 글귀 사진 감사합니다!! https://t.c… |

| 승리라서 빅뱅이라서, 농담식으로 20억 5천만원 사기가 언급되는 게 정당화된다면 정말 화 낼 거임 |

| 우리승리가 세계 최고다 사랑하는 우리승리 |

| 세상에,,, 승리가 20억 사기당했다니,,,,,,,,, 세상에,,,,, |

| Yrbfqjf: 아 근데 나 진짜 막내 욕하는 분들 보면 이해가 안가요. 막내는 잘못이 없어요. 잘못은 범죄자에게 있는거지 피해자에게 있는게 아니에요. 왜 자꾸 승리를 욕하시는 거죠? 진짜 이해가 힘들어요.
그리고 이건 '승리 사기사건'으로 … |

| 아오 갑자기 친구랑 승리ㅣ얘기하는데 너무 화난다 |

| l8RS_2: 난 나중에라도 빅뱅이나 승리 예능니갔을때 이십억 사기사건 입에 올리는 가람들 다 미워할거야 전부 다
승리는 누가 그말꺼내면 아무렇지도 않은척 웃으면서 유머로 넘길텐데 아무렇지 않을수 있는 일도 아니거든 |

| Breath lungs of a victory and vividly. 승리의 허파로 숨을 쉬어. |

| Jin5012 승리는 네 거야. 섬세한 것도 좋지만, 조금 더 과감하게 해도 좋아. 직감을 믿으렴. |

| 신은성.....승리의 돈 20억 플러스 5천만원....대박!!!! |

| ghkdthgml78: ※※도와주세요※※
승리는 현재 20억5000만원사기를당하여 가해자인 신은성씨를 고소를하였습니다 헌데 피해자인 승리만 현재 네이버등 실검에찾아볼수있지 가.해.자인 신은성씨는 어디에도찾아볼수없습니다 네이버에 신은성 검색한번… |

| 지디도무송,승리떡메 판매합니다! 가격을 팍 내려서 판매하는 중이니 빨리 주문GO GO~~ |

| ForvictoRi 우리~다룽하는~승리오빠~!!!♥ 오빠의 뽀기스러움은 끝이 보이지 않네여...♥침주륵 핡핡..오빠! 무슨일이 있어도 건강이 최고!!!알죠?오빠곁에는ㄴ 언제나 든든한 지원군 정주가 있다능~♥오빠가 짱이야!다룽해여~행쇼♥ |

| Tira0327: 이번 사건 문제점
YG와 '상의없이'☞얼마나 도움도,믿음도 안줬으면 혼자 처리했을까
승리가 사기당함☞신모씨가 L군을 사기침
이게 맞는거다. |

| 선거에 관한 모든것을 전문가들이 한꺼번에 해결해드립니다!
명함,공보,현수막,영상,sns,촬영,출판기념회,로고송... 원스탑서비스!!!
선거승리.com |

| l8RS_2: 승리가 와이지에 벌어준 돈이 얼만데 걔 이십억을 모른척해 너네가?? |

| leemh84: 인간 최대의 승리는 내가 나를 이기는 것이다. - 플라톤 |

| 빛이 승리를 불러올 것입니다! |

| __minhye__: 기사 왜곡하지말고 있는 사실 그대로 적어주세요. 신은성씨는 2014년 6월에 승리돈 20억을 떼어먹고 보다못한 승리가 신고했습니다. |

| pattyy0098: "뻔한 패배를 기다릴 수 없다.
오만과 증오와 기교의 정치 버리고.
총선승리와 정권교체를 위해 탈당한다."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낡고 추한 어느 정치인의 비굴한 기자회견을 보았다. 측은하다. |

| yeah0615: 벌써부터 20억을 빌려준거면 대체 무슨관계였느냔다. 진짜 미친거지. 승리가 그 년이랑 무슨 뒤가 구린 관계가 있어서 돈을 빌려준게 아니라 순진해서 사람만 믿고 투자했는데 아예 법인조차 만들어지질않아서 사기로 고소를 한거다 병… |

| l8RS_2: 승리 근데 다시 생각해도 최고다
나는 이십만원만 사기당해도 잠도 못자고 자려다 화나고 밥먹다 화나고 세수하다 화날텐데
그시간에 자선행사 연탄기부라니 |

| BIGBANG BLUE 9 GD&승리 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

| ForvictoRi 내 사랑 승리오빠 T_T♥ 하루라도 오빠를 안보면 입에 가시가 돋아요 퐉퐉 |

| tamjingang Loveczark 탐진강님 문 지지자들 유언비어의 달인들 입니다 저도 댓글보고 다툼이 있었지만
그들과의 다툼은 통상 이해불가 했어요.
쌍욕은 기본이고 다툼도 시간이 아까우니
우리는 안의원님의 승리를위해 투표를 꼭
합시다 |

| BBGUUP: 기사가 떠도 가해자 신씨 아이돌그룹 A군이라 떠야하는게 정상아니냐? 이와중에 소속사는 승리가 '상의없이' 했다는 저딴 발언을 하네? 아 뭐 그쪽엔 기대조차 안했으니 새삼스럽지도 않습니다 |

| 나는 내가 선택받은 이라고 믿었어, 나 자신을 속이며. 하지만 승리를 위해 나 자신을 잃어버렸네... |

| 만화영화본다 내승리야 |

| Eleasheah: 승리오빠, 화이팅! ForvictoRi |

| dae_sir: 대성의 빅뱅_가족에 비유2
태양씨는 아빠였는데 지금은 형.가까워졌어요.항상 응원해주고, 좋은 말을 해줘요. 저와 음악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해요.
승리씨는 애완동물. 비글! 훈련이 어렵지만, 훈련하면 좋은 개가 되죠. 전 아직 … |

| 0818GOT: 그러니까 왜 피해자를 공개하고 가해자는 비공개인 거고, 와이지 태도는 '쟤 개인적으로 한 거야 우린 관련없어~' 태도고 지금 연락도 안 닿는다는 건데? 근데 승리는 자선활동 계속 하고 내색 하나도 안 하고 그랬다는 거잖아 |

| Venice_Yp 이거, 서로의 승리이자 패배이니 무승부로 쳐야겠군. 보통 사람이라면 무승부를 대며 동전을 가져갈 법 하나, 자신은 동전을 그의 주머니로 보내주었다 내기는 굳이 밖에서 하지 않아도 되지 |

| 유우야군! 오늘은 너의 승리야. 하지만 이 패배를 계기로 해서 난 좀더 레시피를 궁리해, 앞으로 나아가겠어. |

| 아이구 우리 승리 너무 작해 ❤❤❤ ForvictoRi |

| 승리야 승리해 |

| 한승리 못보겠어 짜증 사이다 언제주냐고 |

| BANG_youm: BANG_youm 승리는 당시 세사람과 나눴던 문자 메세지 등을 증거로 제출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제가 기억하는 내용이고 듣고 적고 평소 이런 문제에 관심있는 편이 아니라 틀리게 적은 부분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

| BANG_youm: BANG_youm 근데 승리는 투자한 돈을 받긴 커녕 크나큰 손실을 입었고 해당 회사 운영이 어려워졌단 이유로 회사는 문 닫아버리고 건물도 경매로 넘어간 상태라고 함. 승리는 29일 서울동부지방법원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 |

| BANG_youm: BANG_youm 그러니까 2014년에 기획사 사장,소속 가수,부동산 중개업자 3명이서 평소 알고있던 승리에게 짧은 기간 투자 해 큰 돈을 볼 수 있다고 하면서 두달 간 20억원, 회사를 차린다는 명목으로 5000만원을 … |

| Little_kumquat 아닛 그건ㄴ 몰랏읍니다 철벽치셧담서여 이분아!!!그래도 이뤄쟈서 넘 다행입니다...인간승리...깡님 스게쟝.... 수령님박수 |

| BANG_youm: 아...방금 kbs뉴스에 승리 보도났어요.... 기억나는 대로 내용 읊어볼게요 |

| heekori: 무대에서 만나는 사이아이콘 대기실에 계시는 승리 |

| jipaen: 107-1. 디제잉 하는 승리 비추고 찍기도하는 태자님 |
![김정인 [출금조중동]
@postmd32 postmd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8748053889884160/qzcMBK3a_normal.jpeg)
| lettresdeparis: moonriver365 제1야당 대표 문재인 위원에게 3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세째, 총선 승리 운운하시는데 개표조작에 대한 대비책은 있습니까? 유권자에게는 알아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표조작하는 나라에서 선거… |

| 난 나중에라도 빅뱅이나 승리 예능니갔을때 이십억 사기사건 입에 올리는 가람들 다 미워할거야 전부 다
승리는 누가 그말꺼내면 아무렇지도 않은척 웃으면서 유머로 넘길텐데 아무렇지 않을수 있는 일도 아니거든 |

| 아름답더라도 패배는 패배, 보기 흉하더라도 승리는 승리다. |

| 누가보면 구하라가 승리 여친인줄알겠어
너스레를 떨었다는것도 마음에 안드네ㄱ저거 성인들만 나오는건데 아이돌인 자기가 나와서 어른된거같다고 했던 발언아닌가요 조민지 기자님 ? 그게 어떻게 너스레에요..? |

| _S_JH_R_ 돈도 돈인데 사람 귀하게 생각하구 사람 좋아하는 승리라서 엄청 상처받았을거가태 |

| zingy71 bridge9652 유시민이 갈수록 멍청해지는 모양…가만히 있다가는 개헌저지선은 커녕 압도적 승리를 김무성에게 안겨줄 판이라 뛰쳐나온거 아니었나?…지금은 오히려 개헌저지는 물론 야측 개헌안 성사선까지 바라보드만…ㅉㅉ |

| kt2540813: 이와중에 승리는 고소장 제출한날에
봉사하고 있었구나.... |

| l8RS_2: 애초에 승리한테 한달주고 솔로앨범 만들라할때부터 알아봤어 그건 강하게 키우는거 아니고 넘어지라고 등떠밀고 모른척 방관하는거지 |

| kt2540813: 솔직히 승리가 돈벌고 싶어서 그랬겠냐
안그래도 넘쳐날텐데
지 지인이 사업한다니까
도와주는겸사겸사로 투자한거겠지
진짜 등쳐먹은년 꼭 부메랑맞아라 |

| BANG_youm: 생각해보니까 옛날에 예능에서 승리가 부동산에 관심있다고 했었고 MC들이 농담으로 요즘엔 어디가 좋냐고 물어보고 그랬음. 2014년이었으면 공백기였고 친분있던 사람이 좋은 투자건 있다니까... +사기꾼이 사기치려고 작정하면… |

| 승리생각에 잠 설치구 피곤해서 잠은안오는데 꾸역꾸역 누워서 눈감고 있다가 지각할뻔해따 |

| l8RS_2: 이게 '승리 사기사건'이라고 불릴 이유도 모르겠구여
'신은성 사기사건'아닌가여~~ |

| Just read the news, 어머나 승리 오빠 😭😭😭😭😭 화이팅 하새요. 사랑해요 ❤❤❤ ForvictoRi |

| 전부 다 찾지 못하면 넌 승리를 가져갈 수 없다고! -스파크 |

| kimhj58: 이기명 노인네.
주딩이만 열면 박지원 전원내대표 비꼬는데.
친노 패족 당신들 정권교체 실패했지.
그 이후 선거에서 승리 한적 있느냐.
문희상 신기남 윤후덕 노영민 정청래 김경협 김현 김창호
취업청탁 음주폭행 책장사
친노 행동대… |

| 어제 후난티비에서 신년 콘서트에 빅뱅나온거 보면서 아이고 승리 너무 깨발랄하고 귀엽당 했는데 연예인이란 참 힘든직업이야 |

| 승리 돈 많이 벌었구나 |

| 승리는 살아남은 자에게 주어지는 것이었다. |

| 생각해보니까 옛날에 예능에서 승리가 부동산에 관심있다고 했었고 MC들이 농담으로 요즘엔 어디가 좋냐고 물어보고 그랬음. 2014년이었으면 공백기였고 친분있던 사람이 좋은 투자건 있다니까... +사기꾼이 사기치려고 작정하면 누군들 못속이겠음.. |

| 나에게 패배는 없다. 승리만 있을 뿐이다. |

| 승리가 또?.. |

| l8RS_2: 승리 고소건을 공동 대응한다... 보통은 소속사가 케어해주고 감싸주는게 맞는거죠 어느연예인이 자기 사기당했다고 혼자 소장 접수하고 신문사통해 소속사가 접해서 공동대응하겠다며 입장을 밝히나요 |

| niceJaesoo: 1월 4일,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단배식이 있었습니다.
올해 4월 13일, 제 20대 총선에서 부산으로부터의 변화와 개혁 승리의 날로 만들 것을 다짐했습니다. 후보_사진은변방에서 북구는_변화의중심으로 https://t… |

| 이세상에는 난독증있는 사람이 정말 많은것같다^-^ 승리가 피해잔데 승리가 가해잔줄 |

| 암만봐도 이해안가네 가해자 이름이나 떠벌리지 승리승리 거려 실검에 가해자 이름을 올려야지 가해자 이름으로 기사까지 났으면 확신된거아냐? 왜 승리를 올려서 욕먹게 만드는데 |

| 아 근데 신은성 승리 의외네 한때 신은성 예능나오고 노래하던 시절이 잇엇는게 하루만큼씩인가 노래 좋아했는데 승리만 안됐네 광주아들 힘내길... |

| 내일도 승리가 아니라 내일도 발암이구만 요새 드라마 클라스보소ㅅ |

| 토론을 못 봐서 뭐라 말은 못 하겠지만, 정의당원 유시민의 '야권분열 <프레임>으로 가면 필패'라는 경고는 위기감을 환기시키는 효과는 있지 않을까 싶음. 유시민처럼 개인적인 욕심 없는 사람이 간절하게 바라는 건 야권의 승리, 새누리의 박멸이겠지. |

| 뉴스에 승리 이름 뜨길래 조마조마했는데 |

| alread2you: 선호하는 특정 장르가 있냐는 질문에 신기하게도 보컬 라인은 발라드, 랩 라인은 댄스로 나뉨 창섭오빠는 둘 다 좋고, 일훈이가 댄스 곡 승리!랬으니까 다음 앨범 타이틀은 댄스 곡으로 가는 걸로^0^ https://… |

| Jtbc 보는데 승리 고소 뭐야 |

| 승리야........ |

| 더욱 진보하기 위해, 순수한 승리를 얻기 위해. ―사이버 엔드, 나는 넘을 것이다! |

| 아침에일어나서 네이버 실검보면 승리대신 신은성이있겠지했는데 어떻게 1위가 승리지...
피해자보다 가해자에게 관심이 더있어야하는거아닌가?? 왜 피해자가 더 주목받는거지.. |

| Seel_921007: 대륙의 승리이다,.. |

| MoonJaeIn365: 문재인 “총선승리를 위해 기득권을 내려놓고 국민이 바라는 인적혁신도 하겠다. 유능한 경제정당, 든든한 안보정당, 강력한 수권정당이 되겠다. 그리하여 희망을 다시 만들겠다. 옳은 길이라면 두려움 없이 헌신하고 책임질 … |

| khZfkkhmsyVsgpz: 신은성한테 돈줄라고 팬질한거아닌데 알아서 잘 하겠지만 마음고생 좀 덜했으면
승리 |

| youjlni37: 실패를두려워하면
얻지못합니다
이별이두려운사람은
사랑을얻지못하고
망할게두려운사람은
성공을이루지못하고
떨어질게두려운사람은
높이오르지못하고
패배가두려운사람은
승리를하지못하고
어둠이두려운사람은
빛을보지못합니다
두려움을극복… |

| lose_sculpture: 정확하게 사랑받고 싶었어
장승리, 말 |

| highlen3369 ㄱ나의승리굼 |

| 승-리!! 3대 2로 나의 승리! |

| 어제 밤은 암야왕국 시스템 거지같다면서 분노했다....전투중 승리조건은 다시 확인할수 있게 해달라고...니들 맵 복잡해서 잊어버린단 말이야... 와장창 |

| Hunvely_0111: 와이지 승리 소송건거에 대해 '소속사와 상의 없이 개인적으로 고소한 것' 이라고 말하는 부분 정떨어진다... 싯빨... |

| 준수에이어 승리까지 실검이길래 깜짝놀랬는데 그보다 더 빡치는 일이였다니 저런거 ㄹ 와이지아니고 일반인이였음 지급명령이나 가압류정도밖에 못하는데 거액사기니까 민사로 처벌가능하려나 |

| seungri_mania: 굿나잇 ๑-﹏-๑
seungri 승리 |

| "승리의 함성은 이르지 않나? 영웅왕." |

| yaelee_gri 헉 얘리님 아파요? 아니면, 우리승리 돈 떼쳐먹은 개ㅆ년 때문에...??8-8 |

| 1/3
요즘 같은 새해에는 운수대통을 많이 꿈꾸는데요. 일본의 전설적인 야구 감독 노무라 카츠야 가 이런 말을 했습니다.
"불가사의한 승리는 있어도 불가사의는 패배는 없다." |

| 815pado joa2369
- 대권욕에 명분없는 신당창당
- 야권분열의 원인제공
- 야권연대외에 총선승리 불가능
- 현역구태의원만 합류
- 안철수현상 소멸
- 경쟁력있는 인재영입 곤란
이런 악조건하에 합류하는 바보가 있을까? |

| chadoolj: 지금까지 보궐선거 안해봤나?
👉 야권 단일화를 해야만 이긴다.
💖 더불어민주당과
🐦 새누리당
💥 양자구도 경쟁만이 총선승리 가능하다.
그래서 연대를 해왔던 것이다.
🐀 안철수가 이것을 모르지 않을텐데..!
과연?
🐕 야권공멸… |

| LoveSahagu: 4일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에서 열린 2016년 단배식 모습. 부산에서부터승리의 바람을 일으키겠습니다. 부산 사하갑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최인호 |

| chadoolj: 새정치는
새롭게 시작을 해야 합니다.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 이문안박으로 뭉쳐서
🐦 총선승리와
🐓 부정선거 뻥~박 정권교체를 합시다.
⏬
💖 이재명 - 문재인 - 안희정 - 박원순 |

| seungmoning: seungmoning 다시보는 양싸만행
1.승리랑 같은신발신은이유로 승리한테 던졌다.
이때 승리가해맑게 말했지만, 진짜mc들 얼굴표정우구겨짐.진짜 해투다시보셈
2."승리는 센터아니다 안맞는다."발언
그리고또있는데 너무… |
![솔향 . 조광무[국정원개혁]
@chhioo1 chhioo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2589768724090880/IZ87B8Ln_normal.jpg)
| tamjingang: 서울 노원병 여론조사
✔안철수 49.3% vs 이준석 33.5%
✔안철수 34.2% vs 이준석 26.5% 노회찬 25.7%
👉안철수, 양자-3자 대결 모두 압도적 승리
한국일보 여론조사 |

| 희망이 부풀어오르는 한 인간은 승리를 거두고 계속 전진한다. 신이 만인의 이마에 기록한 말은 희망이다.
힘은 희망을 가진 사람들에게 주어지고, 용기는 가슴속의 의지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펄벅 |

| 승리가 고발한 여가수는 다들 아시겠지만 신은성이라는 사람입니다. 기억해주세요! 승리홧팅! |

| vip_xxsj 저도 일어나자 마자 이거보고 네이버 들어갔더니 실검 1위가 승리라 심장부여잡고 정신차리고 기사봤어요..... |

| 빅뱅_우리 앞을 막아보겠다면 you're goin down. 꿀떡 /승리의 함성 |

| Acetory: 승리가 여러분들께 전하는 새해 메세지! '2016년도 Acetory에서 이쁜 사진들 많이 많이 보세요!' 2016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

| lasvegas_com: MyDressroom 반대의견자도 다른 사람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열어놓은 거네. 결국 양박사의 승리군. |

|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당직자 일천인 1000명 은 1월 05일 오후 2시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불안과 불신의 아이콘 더불어민주당을 떠나 김동철국회의원과 함께 승리의 길, 정권교체의 길을 나서는 탈당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몇년동안 유희왕을 하면서 대회방식에 이해가 안가는게 왜 무승부가 없지?
싱글엘리나 더블엘리는 그냥 패배하면 끝나니까 승리의 쾌감을 느낄 수 있고, 하스 대회는 심리전이나 TCG의 머리쓰기를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방식이라고 봄 |

| 이벤뜨하고싶다 진짜 소리지르게 힘들고 기쁘고 이게 대체 무슨감정이냐.... 아.. 그래도 승리했잖아..... 상처뿐인 승리.... |

| ijhck1: 정연정교수! 안철수를 자꾸 야권에 끼워 넣지 마라.야권에서 전향해 안철수에게 들어간 양반들이야 안철수는 야권이다라고 주문을 외우지만 지금 안철수는 야권을 분열시키고 새누리당의 총선승리에 기여하는 새눌당 2중대일뿐이다 |

| youngkamnsl: 부정선거에 승복하고 야당 의원들의 사활이 걸린 투표소수개표에 함구하는 있는 문대표를 비롯한 야당의원들의 정체가 무얼까요? 지금 야당을 분열시켜 총선패배의 빌미를 제공하고 또다시 미스박에게 정치적경호실장이되어 부정선거로 … |

| skalrh2523: slsleegc DikesEye 권력에 의해 항변도 못하고 당해본 사람은 그 억울함에 슬픔과 분노의 세월을 보낸다는걸 잘 압니다.
꼭 진실의 승리를 쟁취 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 ??? 네이버 실검 1위 승리라서 엄청 놀랐네 |

| fool090523: Kr_Justice 더민주당과 정의당은 한곳을 바라봐야합니다.
이런소통 바람직합니다.
우리의 최종목표는 총선승리와정권교체여야합니다! |

| 승리해봤자 상처뿐인 영광이고............. |

| mindyranee52 모든 상황이 종결되고 있어. 네 승리가 보이지만 힘겹네. 조금만 더 힘내지 않겠어? 이번이 마지막 전투니까, 이것만 지나면 돼. |

| 승리를 위해서 억지로 감정을 폭발시키겠어요!! |

| 94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우리의 활동은 선전 선동에 중점을 둔다. 모든 기술을 최후까지 정교하게 활용해야 한다. 정교한 첨단 기술만이 승리를 가져올 수 있다." 1932 |

| " 그래서, 내 승리로군? " |

| 가츠... 넌 날 따라와라... 지금은 단 일보에 지나지 않아. 매용병단도. 전장에서의 몇번의 승리도. 겨우 첫 걸음. 겨우 시작일 뿐이야. 재미있는 건 지금부터야. 목숨을 걸 만큼. 나는 내 나라를 손에 넣을 거다. |

| 최근 나미 전적.
역시 전시즌 모스트였던 나미님은 날 배신하지 않는듯 0 지는 판은 어쩔 수 없지만 소라카보다 더 확실한 승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심... 나미 짱짱! |

| 승리 이새끼가 또... |

| Ryu_Story: 선거철 호남 찾는 것은 호남에 대한 흉악범죄에 상응하는 모욕. 호남은 독재에 항거하고 민주주의와 민심을 위해 투쟁하는 정치인을 선출해 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 호남 방문 정치인은 낙선 대상 제1호. 그 시간에 대구와 부산을… |

| 내일도 우린 결국 패배자 절대로 이길 수 없는 패배자 하지만 냄새나는 너희의 승리 따윈 결코 무섭지 않아 |

| Stella__tarot: miststratus 모든 상황이 종결되고 있어. 네 승리가 보이지만 힘겹네. 조금만 더 힘내지 않겠어? 이번이 마지막 전투니까, 이것만 지나면 돼. |

| Lok'tar ogar!!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For the HORDE! 호드를 위하여! |

| net4040: 다수 제1야당에 꼽사리 정의당뿐인데... 이 상태서 여야가 비등하다면, 단일화 해서 무슨 승리같은 걸 꿈꾸지...선거만 하믄 전패, 궤멸의 필패로, 무신 분열타령인지... 신당은 야권분열이 아니라 야권대체라고.... |

| 1등을 놓치질 않는데 승리가없네 |

| 모든 패배자는 패배하기 직전까지는 승리를 거듭한 자다. 삶은 패배하기 위한 긴 여정이다. 삶은 승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패배하기 위해서 사용해야 한다.
-피를 마시는 새, 원시제 그리미 마케로우.
판타지소설 |

| 아무런 위험없이 승리하는 것은 영광 없는 승리일 뿐이다. |

| 인간 최대의 승리는 내가 나를 이기는 것이다. - 플라톤 |

| 기억하라. 나는 승리를 가져다 주지만, 승리가 진실은 가져다 주지않으리. Word_of_Darkin |

| utjiro 후욱....
지로님 다이슥히....
망할 놈의 다이어트를 꼭 해서 아버지 앞에서 대놓고 우유를 마시며 승리를 거머쥐어보겠습니다.....
ㅂㄷㅂㄷ....
그 때 쯤이면 지로님 동결도 풀리셨을거야...!!
/희망 |

| 쓰러지지마라... 승리 B |

| 선거승리.com = 64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하여!!! |

| bigbangstory_b: 승리는 스트리밍을 돌릴줄압니다.중간에 끊으면 스트리밍 집계 안되는것까지 알아요 |

| 1위 승리 할말있어요 하자!! |

| bigbangstory_b: 탑: 얘 승리 가 저희 시크릿빅뱅 방송때 저랑뽀뽀한게 하트처리되서 나간게 아쉬웠데요.제정신이아닌거죠 제가 정체성에 이제 혼란을 겪고 있어요 |

| 주위상책 走爲上策 역량이 안되면 도망가는 것이 상책. 적극적인 후퇴는 적을 유인해 승리의 기회로 전화시킬 수 있다. |

| 아 근데 저 승리댜사 너무 영혼없어 |

| Black__Marker 무엇보다 승리라는게 있긴한가요..? |

| kainon02 내일 보내드릴게요! 제옷이 승리의 기운을 잔뜩 받아왔음 좋겠습니다... ㅈㄴ 이쁘게 입으시구 건승하세용! |

| 일어나라..선사해 줄 고통이.. 남았다... 승리 B |

| 지피지기 백전백승! 헤헷 마요우의 승리야! |

| CBbiya: 승리포즈 애니멀이라는데 승리가 아니라 마치 제가잘못했어요 하는포즈같다.. |

| lasvegas_com: MyDressroom 류,박,김씨는 동일인물이라고 단정치않았다. 이건 동일인물이 아닐 가능성을 열어놓은 것. 일말의 양심 때문에. 결국 양박사의 승리. |

| 이오나 언니.. 바로 사랑의 승리예요 BOT |

| 승리야 뭐 했어 〜
아이고 |

| sangjungsim jetpack 의원님 야당의 정권교체 무의미함을 잘아실검니다 승리는 보장할수없지만 선전할수있는것은 무엇일까요 간단합니다 요람에서무덤까지 정책 이제는 말해야되는거아닌가요 그동안 허리띠 졸랐으면 이제는이죠 가슴에 와닿는 정책뿐 |

| 나의 승리 ! |

| 지금까지 보궐선거 안해봤나?
👉 야권 단일화를 해야만 이긴다.
💖 더불어민주당과
🐦 새누리당
💥 양자구도 경쟁만이 총선승리 가능하다.
그래서 연대를 해왔던 것이다.
🐀 안철수가 이것을 모르지 않을텐데..!
과연?
🐕 야권공멸 역적을 자처할 것인지? |

| ... 정작 너무 일찍 샴페인의 터뜨렸던 건 오히려 경제문제가 아니고, 그때부터 고작 2번의 대선 승리에만 도취해 훗날을 예견하지도 못한 정치문제였으리라. 소위 "386"을 포함한 모든 이들의 과오 역시... 이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

| 내가 막차를 보면 승리인걸. |

| 118690a: mnInYeon_b halo neat 승리 김우빈 행방 아시는 분 없어? |

| 『 어라, 눈치 채셨나요 ? 』
『 안타깝지만, 이 게임은 흑토끼의 승리입니다. 』 |

| yeon_ru ... 승리가 사기를 당했다는거지? 얼핏보면 친 줄... |

| 이번 선거는 국민 여러분의 승리 |

| 이기명 노인네.
주딩이만 열면 박지원 전원내대표 비꼬는데.
친노 패족 당신들 정권교체 실패했지.
그 이후 선거에서 승리 한적 있느냐.
문희상 신기남 윤후덕 노영민 정청래 김경협 김현 김창호
취업청탁 음주폭행 책장사
친노 행동대원들이다. |

| 잘난 줄만 알고 치켜든 내 머리, 이겼어도 패배한 기분... 승리를 위해서 명예를 버렸어. 허무한 승리일 뿐야...! |

| R리고T내주세여♥ 지용 대성 승리 스티커 도안입니다! 물품제시 받습니다. 양식 도안 받으실 날짜이메일 을 써주시면 제 이메일로 도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도안에는 빗금과 텍스트가 없어요 / |

| 여야 지도부, 경기 김포서 재·보선 승리 결의 |
![[35] Glenn Dexter
@FM_Glenn_H FM_Glenn_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38355402162176/WOafVIbC_normal.jpg)
| FM_Bliss_H 허상이 사라지려 했더니 네 덕분에 꼼짝없이 버틸 판입니다. 어떻게할 생각입니까. 퍽 농조로, 그러나 낮은 목소리로 내뱉고는 슬핏 웃었다. 예, 너를 믿습니다. 너만 보고 있습니다. 종국에 살아남아, 여왕에게 승리를 안겨주길. |

| _GK_MJ 네가 바라던 것들 목록 있으면 이제 버려도 돼. 다 이루어질 거니까. 모든 승리를 너에게 줄게. |

| seungri is 승리 |

| 19seungmozzi: 엠씨 : 가장 잘 생긴 멤버가 누구?
지디 : 탑
대성 : 탑
태양 : 탑
탑 : 그냥 웃음
승리 : 당연히 나지.. 형들은 다 거짓말 하고있어
뭔데 이거
승리얔아
귀여워...… |

| mnInYeon_b halo neat 승리 김우빈 행방 아시는 분 없어? |

| 이도철 선수, 레프트! 라이트! 예, 굉장히 주먹이 강력합니다! 타이슨 선수 거진 그로기 상태! 아 이래가지고 이도철 선수의 승리가 안 될래야 안 될수가 없겠군요~. 아 이게 웬일입니까! 타이슨 선수 이도철 선수의 코를 깨물었습니다! |

| 다수 제1야당에 꼽사리 정의당뿐인데... 이 상태서 여야가 비등하다면, 단일화 해서 무슨 승리같은 걸 꿈꾸지...선거만 하믄 전패, 궤멸의 필패로, 무신 분열타령인지... 신당은 야권분열이 아니라 야권대체라고.... |

| 그런 큰 일이 있음에도 생색 한 번 내지않고 자선파티를 열고 기부활동을 웃으며 하던 너라서 더 마음이 아프다 승리야 사랑해 너의 새벽은 따스하길 |

| 이 승리의 환희를 잠시 만끽하고는 또 다시 가는 우리의 모습이여 동방신기 TVXQ |

| 인간 승리...! |

| 6콤해서 승리 했던 샷 |

| shine_0917 승리의 월계수나무는 네 손에 쥐어져 있어. 하지만 그걸 믿고 본능에 따라 날뛰어선 안 되겠지. 결과마저 예측할 수 없게 될지도 몰라. |

| 이제...승리😔 |

| 세월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자본금이다. 이 자본을 잘 이용한 사람에겐 승리가 있다. - 아뷰난드 |

| sa_me_nyan: 위험한 순간 5콤보 이하면 죽고, 6콤보면 승리 |

| Sakuraba_7_7 우리나라애들은 막 지다가 역전각 나오면 서로 채팅으로 욕하면서라도 승리까지는갈려하는애들이 많은반면.... 개들은 ㅈㅈ |

| 위험한 순간 5콤보 이하면 죽고, 6콤보면 승리 |

| charles_iog 승리의 미소 |

| 승리포즈 애니멀이라는데 승리가 아니라 마치 제가잘못했어요 하는포즈같다.. |
![[천문학탐정] 윤 별
@PGF_Ystar PGF_Ysta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12751263977472/5dq1jSO3_normal.png)
| PGF_Sieg 주민등록 상으로 어른이면 끝이네요, 뭐! 승리의 표정을 지어보인다. 음... 으음... 잠시간 고민하다가 있어요, 놀만한 곳은. 저희 집! |

| jaehwany0406 승리는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나폴레옹-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 -켄♥타♥타- |

| 내게 승리는 중요하다. 그러나 내게 진정한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은 어떤 일이든 하는 일에 완벽하게 열중하는 경험이다. |

| 승리야... 난 네가 참 좋다 |

| ...승부를 할 때마다 감정에 휘말리고 힘을 발동시켜 주위를 부숴버렸던 약한 자신은 더 이상 없다... 하지만 아직 멀었지... 내 이상은 엘레강트한 승리를 손에 넣는 것. |

| seungmoning 기사로인해 멤버형들도 지디도알게되었다. 이 소식을 늦게 들은 지디는 바로 승리한테 찾아갔다. 지디는 녹음실에서 승리가 움추린채 앉아있는걸 보곤 빠르게 걸어가, 자신에 손을 움직여 승리의 볼에 갖다대며 "괜찮아?"라고 말했다. |

| BANG_youm: 20억을 승리가 투자하든 말든 그쪽들이 욕할 바가 아니며, 사람을 믿고 안믿고 역시 승리의 일이고, 큰 돈을 투자할 정도로 성장한건 승리 본인이 어린 나이부터 본인 꿈에 올인하고 오디션 봐가며 17살에 데뷔하고 10년동안 … |

| BANG_youm: BANG_youm 그렇게 노력한 결과로 저번 중국 연말 방송 후에 승리가 중국 내에서 얼마나 화제의 인물이었는데 그만큼 준비도 열심히하고, 준비가 돼있는 사람이라고 승리는. 그렇다고 노래를 못해? 춤을 못춰? 전… |

| BANG_youm: BANG_youm 세상에서 나는 승리가 날로 먹었다, 형들에 묻혀서 아무것도 안하는데 떼돈 번다 이딴 댓글이 제일 마음아파... |

| qkfkawprnr1001: 모두가 호박을 보고 수박이다! 할 때,
아니다, 호박이다! 외치는 것.
이보다 더 위대한 능력도
인간정신의 승리도 없지 싶다. |

| 승리 멘탈 진짜 알아줘야하는게 대체 누가 가까이 지내던 지인에게 투자했다가 통수맞고 수십억원어치 사기를 당한 와중에 기부를 할수있단 말..?나같으면 배신감에 부들부들떨면서 찾아가서 뺨때릴 생각만 할듯 초조해서 아무것도 못하는건 당연 자그마치 20억인데 |

| l8RS_2: 누군지 몰라도 그렇게 사는거 아님 진짜 승리가 데뷔부터 지금까지 그 어떤것도 쉽게 얻은게 없는데
승리가 얼마나 믿었던 사람이면 20억을 맡겼겠나싶고
사람 소중하게 생각하고 자기사람이라면 일단 챙기고보는 승리라서 얼마나 충격 클지… |

| jkhcorea: moonriver365 문재인 대표님의 결단을 지지합니다. 새정치연합의 혁신과 총선승리를 위해 가야할 길이 바쁜 상황입니다. 좌고우면하지 않고 혁신안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혁신만이 국민의 신뢰를 얻고 총선승리와 정권교체를… |

| seungmoning 자신이 믿고 따랐던 지인에게 사기를당한걸 알게됬던 승리는 조용히 검찰에게 조치를취했다. 고소준비를했고, 조용히 진행하려고했던 승리는, 입이싼기자에 의해 수많은 기사가 나갔고, 자신이 어느새 가해자가되고말았다. |
![이효열[Paul Lee]
@paul_heyum paul_heyu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1572939629027328/e0iIS301_normal.jpg)
| Korea_instagram: 도와주세요.
환영 박근혜 정권에게 강제로 해산된 전 통합진보당 김재연 의원이, "의정부을"에 출마 합니다.
나는 불법으로 잘렸다! 총선승리."정권교체"가 목표다. 의정부의 민주주의를 꽃 피우겠다! 랍니다. h… |

| jjw9801171 케케 그렇다면 저의 승리군요 ? |

| seungmoning 자신이 사기당했던걸 사장님이나 멤버들에게 말못했다. 이건 제부주의탓이었고, 자신이 방심한탓이었다. 승리는 팬들에게, 대중에게는 항상 웃어야한다. 감정을 보여선안된다. 라는 말을 되뇌이며 지킬려고 노력했다. 지키지않는적이없었다. |

| jschue1: moonriver365 응원합니다. 오늘 진짜 멋지셨습니다. 당원과 국민만 보고 총선승리와 정권교체를 향해 우리 함께 달려요. 화이팅!!!!!! ♡♡♡♡♡♡♡♡♡♡♡♡♡♡♡♡♡♡♡♡♡♡♡♡♡♡♡♡♡♡♡♡♡♡♡♡♡♡♡♡♡♡♡♡… |

| seungmoning 승리는 원래 촉이좋았는데, 뭔가 느낌이않좋았던걸 직감했다. 뭔가 터질예감이 들었고, 그 예상은 들어맞았다. 뉴스에서만 보던 지인의 지인얘기통해서만 듣던 그 얘기가 승리에게 현실로 다가왔다. "사기" |

| 피해자가 승리구여 20억+5000만원어치 사기치신 분이 신은성씨입니다 20억이 뉘집 개이름이냐 댓글중에 승리에겐 껌값이라며 대수롭지않다는듯 말하던데
대체 어디에 가면 20억짜리 껌을 살수있죠? |

| 하...진짜 맘이찢어진다...그냥 생각하지말아야지....힘내라 승리.. 옆에 있는 주위사람들이 멤버들이 많이 위로해주고 힘되주길 바라고 팬들도 응원하고 있다는걸 꼭알기를.. 우리 막내.... 화이팅...!!!!!!!! |

| cheolsoo0919 현실적 현실적 승리를 위헤서 현실적. 박지원은 무소속, 하지만 중요한 결정할때 꼭 물어보셔야.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정치는 정치. 정치는 정치.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

| seungmoning 선뜻 아무고민없이 20억 5천만원을 투자했다. 투자하고난뒤 승리지인은 연락을 뚝 끊었다. 승리도 이때당시 솔로며,콘서트며,완전체컴백으로 바쁠당시여서 별로 그렇게 신경을 안썼다. |

| seungmoning 재촉하듯말하는말투에 승리는 "아 알겠어 투자할게 됐지."라며 말했다. "아 그럼 승리야 5천만원도 더 투자해봐 나만믿어."라고 말하며 승리를 꼬드겼다. 워낙 어렸을때부터 아는 누나였고, 친했기에 그만큼 믿었으므로 |

| ForvictoRi 우리가 언제나 승리 옆에서 있을게 ❤️ |

| kkanari_ak 후후후후~나의~승리~ |

| seungmoning 승리지인이 "야,투자해봐.떼돈번다니까~ 응?"라며 자꾸 부동산에 투자하라고함. "누나 20억은..쫌.."라고 난감해하며 말했다. "야~너 잘벌잖아 20억도못해주냐?"라고 말함. |

| firebear1236 네가 바라던 것들 목록 있으면 이제 버려도 돼. 다 이루어질 거니까. 모든 승리를 너에게 줄게. |

| 에, 이겼다- 뿌요뿌요 20주년 기념판 승리대사 |

| han_bigbang 그리고 또 같으들려오는말이 승리가 왜 리리야? 물어보면 음..그게그러니까ㅏ나도왜그런진 잘모르능데..헤헤 왜그런거져? |

| KC_D15_Nowaki
잘 부탁하네 노와키. 저 수평선에 승리의 기를 꽂을 수 있게 언제나 최선을 다 할수 있도록..! |

| 그는 쿡쿡거리며 내게서 등을 돌렸다.
"나만 알고 있어. 나만의 것이야. 나만 알고 있다고."
그는 작은 승리를 음미하고 있었다. |

| 간만에 전장에 소환됐는데... 시작하자마자 적 소환사가 "DF를 누르면 겨울맵으로 바뀌어요" 라고 하니 내 소환사가 이상한데로 점멸을 시키더군. DF가 뭐지? 무슨 수를 쓴거지? 결국 전투는 승리했지만... |

| 약속된 승리의 검 엑스 칼리버 ―――! |

| GVDIpyobi 메이드콘갔다가 실신한사람 맞습니다 승리는 실물이 진리죠 |

| ForvictoRi 팬들앞에서 힘든 내색 안하고 무대위에서 더 씩씩하게 밝게 웃었던 너의 모습을 생각하면 가슴 한켠이 아려, 자랑스러운 내 가수, 내 자부심 승리야 늘 네 곁엔 우리가있음을 잊지마. 꼭 |

| 내 입장에서는 무엇보다... 그 긍지인가 하는 것에 얽매여 냉철한 사고를 잃고 승리를 놓치는, 그런 너희들이 훨씬 어리석게 보이는군. 그러니까 그런 쓸대없는 프라이드 같은 것은 지나가던 개한테나 줘 버려라. |

| 분노가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증거야! 심장도 절대 용서하지 말라고 두근거리고 있고, 이렇게 되면 내 승리야! 미친듯이 격노한 난, 절대로 비밀 따위는 누설하지 않아! 당신은 여기서 쩔쩔맬 뿐이야! |
![[MPC] 아우렐리우스
@FM_Aurelius_M FM_Aurelius_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77362239324160/bXd87n_y_normal.png)
| FM_Azrail_M 이곳에 모인 열두 명 모두 같은 이유일 겁니다. 우리들 모두가 바라는 것, 무어스의 평화. 침략의 중단. 그리고 우리의 승리야말로 무어스가 평온함을 되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개를 끄덕였다. |

| bangco_819 에휴 오늘안으로 잘됐음 좋겠다승리야 니편은 많단다♡♡ |

| 다 했어 나 인간승리 했다 하 넘 행복 이제 치인트 보러간다 |

| 승리는 기계가 아니라, 사람에게 달렸다! The_OmegaSquad Heimerdinger |

| chHELLOVENUS: 넘 멋지고 든든한 강민호 선수와 함께! 저희 무대 보시고 롯데자이언츠 선수분들과 팬분들 더 힘나셨길 바래요♡ 날씨 좋고! 컨디션 좋고!! 승리를 기원합니닷>< 빠샤빠샤 헬로비너스 롯데자이언츠 강민호 부산 htt… |

| ab08411 공동대응했으니 기대해보죠승리야힘내라 |

| 승리는 징챠 꽃으로도 때리면 앙대 |

| chHELLOVENUS: 바로바로 오늘! 곧!
라이미가 출연한 드림팀이 방송됩니다♡
라이미는 과연 승리할수있을지..
여러분 본방사수해주세용!!
헬로비너스 라임 출발드림팀 머드레슬링 머슬퀸최강자 http://t.co/5blk8Tt… |

| 승리를 같이 앓아줄 덕메가 없다는게 넘나 슬픈것.... 승리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들이 넘나 많아.... ;;_;; 내 인생 최고의 아이돌 내새끼 평생 내새끼 |

| bangco_819 승리가 피땀흘려가며 어릴때부터 모은돈인데 그냥일안하고 저딴방법으로 돈벌생각이었으면 애초부터 잘못된거였어요 벌제대로 받아야지 오쥐야 제발 요번엔 일좀 잘해줬음하네요 |

| choi_silk: 신은성 아이돌그룹 A군 이런식으로 뜨는게 정상아니냐? 승리,선배여가수고소? 조회수 올려서 돈먹으니까 좋냐 |

| 아 대미친
승리 사진은 함부로 보면 안돼.... 승덕심 폭발해버렸다... 할일 태산인데... |

| ab08411 맞아요!!! 봐주지마 승리야!! 널 배신한년이야!! |

| 아 새삼 승리의 '리리'라는 호칭이 너무 좋아 어떡하지;;;;요즘 그냥 실친에게도 카톡으로 리리야 리리야 이러고 있고 엄마한테 말할때도 엄마 리리가~리리가 말야~이러고 있다.... |

| bangco_819 집밖에도못나오게 해야죠 승리 요번 사건 봐주지말고 돈 다받아냈으면 해요 |

| 승리보고 뚱뚱하다고한년 누구냐...... 미친나와라 진심 파이트 뜨자 가슴뼈 보이는애한테 뭐라는거야???? |

| 길드전 승리 조건별 징표 획득 방법
'강한포세이돈'님의 허락을 받고 올리는 트윗입니다. * |

| 포토샵복구했다 인간승리 |

| KYoon_Yp 결국 자네가 먼저 자러가는군. 나의 승리야! 처음 맞이하는 승리에 기분이 좋아져 두 손을 위로 들다가 낮에 보자고. 친구! |

| withJungkookee seuk_dam
보고 싶어요,
불가능해서가 아니라
불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하는 고백인지도 모르겠어요
장승리, 맹목 |

| sooboon_: 나는 당신에게/너에게 승리를 안겨주기 위해 태어난 게 틀림없어
다이에이 그리고싶어서 아침에 깨자마자 용산에 뛰어가서 데스크탑 고쳤다 불굴
사재님이 알려준 御沢가 미사와인듯 사재님 아리가또.. |

| 무려 골드키위도 발견했다 승리의 센님 |

| joodacul: 뮤지컬은밀하게위대하게 캐스팅 공개!
원류환 역:이규형,유일 / 리해랑 역:박준후,김영철 / 리해진역:형곤,고은성,차영남,박준휘 / 김태원 역:김수용 / 여자 다역:이봉련,윤차영 / 서수혁 역:양승리,장한얼 https://t… |

| juyeon011114 한 내일까지는 떠있다가 당연히 지나가겠지 그래도 승리가 너무 불쌍하고 미안하고 그렇다ㅍ 글구 지나간다해도 어차피 병크 또 터질거임 아 미친 와이지 병크 댑악 어떻게 하루라도 평온할날이 없냐.. |

| 안걸렸다! 승리의미소 |

| 아이슬 승리, 생존 보너스 +3 |

| 체인짘언제적꺼지.. 가물
왼지디 오른승리 |

| Nez_zen_ hwateby2 지금이 2긴데 왕실마법사랑 마법갱단 대립 1기에 왕실마법사가 승리 ->2기에는 왕실마법사들 막 마법 통제하구 난리남 기회 엿보던 갱단ㄴ쪽에서 왕실이 신입 뽑을 때 스파이들 넣어서 스파이찾는ㄴ |

| _lucia_PK 뭐.. 이제는 꽤 숨길 거라고요? 당황해도 아닌 척, 모든 소리를 죽여서 연기할게요. 그걸 간파해내시면 시안씨의 승리라고 하죠. 당신의 눈을 마주치며 말한다 |

| 이 주문은 강력하고 웅변하리니 강력하고 승리를 가져와 강력하고 치유를 가져온다 |

| 머리가 띨해서 사기당햇다는게 뭔개소리임 마음이착해서 회사차린다길래빌려준거지 니들으누착한사람으로 안살아봐서 모르겠지그리고 신은성 잠수타지말고 빨리기어나와라 너때문에 승리가 안먹어도될욕먹고잇잖니~~~~~^^ |

| LDT_UH LDT_MS 승리. |
![[35] Albin
@FM_Albin_M FM_Albin_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2419964674048/h_ZL1w8m_normal.jpg)
| FM_Aurelius_M 알고 있어요. 느릿하게 고개를 끄덕인다. 보기위해 승리를 이루어두는 것이 먼저겠지만. 오르크 옆에서 두 눈에 담을테니, 괜한 걱정 말아요. |

| 노말승리엔딩 맞았으면... 애들 다 승리하고... 소원 얻고... 그러고 나서 스토리 추가로 나오면서... 알 구역에서 기뻐하고 눈 감고 죽어가는 애들 나왔을 거 생각하면 정말 찌통 오는데 |

| 여명의 지평선에 승리를 새기세요! |

| 승리야 늘 존경하고 고맙고 사랑해.. 힘내 승리야 넌 혼자가 아니야 꼭 승소하자! |

| ho2chya 끼야아ㅏ승리넘흐이뻐여! 승리야망ㄹ로 우리의 피로회복제!!! |

| Natalis: 2부 급구 정색 2부..2부? 2부........
지평에서 만남을: 이드 소롤 괜찮은 것 같아 안된다 -잠시뒤: 베보소롤 괜찮은 것 같아 안된다고
사호덕질하는 책: 승리의 바니온 바니온초카와이 바니오오ㄴ |

| 승리는 우~~~리~~의 ~~~~~것 |

| g100009: 문재인 자슥아!!당이 풍비박산 났는데 승리 한다고 개소리를 하나?천번 죽었다 깨어나도 니놈들은 정권교체 못하고 총선은 대패하게 될것이다. |

| 승리, 가, 있던가? |

| xxxclgd: 승리 가 욕먹을 이유 단 하나도 없습니다.
돈이 많든 적든 받아야할돈이 있는거에요
승리가 마음에 안드실진 몰라도,
이번만큼은 정말 승리가 보호받아야합니다
악플은 제발 삼가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신은성 인생… |

| tbqls00:
ㄱ
ㄱㄱㄱㄱㄱㄲㄱ 인간승리 |

| 마지막을 위해 항상 최후의 수를 준비하던 소년은 이번만은 마지막에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주인을 잃은 하얀 검은 다시 다른 사람들의 손을 돌고 돌기 시작했다. |

|
ㄱ
ㄱㄱㄱㄱㄱㄲㄱ 인간승리 |

| realgdvi0812 저도 속상한데 그런 답글 달리니까 황당하네요 어쨌든 승리 일 잘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악플러들도 확실히 고소 당하길.. |

| 암살단과 형제들에게 승리를! |

| lia1008 루저 승리 시작두요...진심 저는 승리 하이톤으로 바로 치고 들어오는게 신의 한수라고 생각하는데 왜 혼자 빼앵으으액인지 |

| 드디어 상남님이 문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거머쥐엇다 |

| dusgml791922 이거랑 양싸가 베베 승리파트때 센터에있는게 불만인것도 맴찢이에요 아니다 그건빡치는거.! |

| kimsd534: 민주노총 대전본부 총파업결의대회. 대전노동청앞에서 대회를 마치고 둔산대로 행진을 했습니다.
2015년 승리를 2016년 승리로 이어갑니다. 펌 민주노총
. |
![[MPC] 아우렐리우스
@FM_Aurelius_M FM_Aurelius_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77362239324160/bXd87n_y_normal.png)
| FM_Albin_M 한 번 들어온 칼날은 쉬이 방향을 바꾸지 않습니다. 고개를 내저었다. 우리들의 승리를 반드시 두 눈으로 보셔야 합니다, 알빈. |

| 네 잘못으로 모두가죽는다,, 그리도 나, 키라가 완전한 승리야!! |

| 이것이!
용기 있는 자 의
절대승리의 힘이다!!! |

| 곧 엄청나게 무서운 마녀가 찾아올 것입니다. 무슈. 하늘은 곧 무너져 내리고, 마녀는 승리의 여신이 됩니다.
Renuion Voltaire * |

| SHINTORY_: 승리는 사기당한 20억을 땅파서 구했대요? 목이 찢어져라 투어 돌고 활동하고 니들이 쓰는 그런 댓글 다 감당해온 10년은 생각도 안하지 어휴 남의 돈은 어디 뭐 하늘에서 떨어지는줄 아나
개공감 |

| seungmoning: 151225 크리스마스🎅불타는밤잘보내🙌
승리 GD gri 승모닝 |

| 카톡프사로 승리사진하려는데 다이뻐서 못고르겠댜...
그래도 힘들게 하나결정함..... |

| 승리!
전투: 스텝
전차: FV304
경험치: 726
크레딧: 21,933
획득 업적: 능력자, 숙련의 증표: "2급" |

| liciteef: 구래 ^~^ ! 히히 승리! |

| 구래 ^~^ ! 히히 승리! |

| baekhyuna_506 ㄱㄱㄱ누가 더 계정을 잘 키우나 내기 하실래요...? 트친이 더 생기는 쪽이 승ㄹi....☆ 아참 진짜 승리가 20억인가 날렸다던데... |
![[35] Albin
@FM_Albin_M FM_Albin_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2419964674048/h_ZL1w8m_normal.jpg)
| FM_Aurelius_M 내가 무얼. 눈가를 휘어 웃으며 어깨를 으쓱였다. 물론, 버텨야죠. 당연한 말을 해. 당신에게 승리를 쥐어주어야지. |

| BP: -9 오전 2:03 2016-01-05
레녹스 승리, 생존 보너스 +3.
*땀닦 |

| 승리 가 욕먹을 이유 단 하나도 없습니다.
돈이 많든 적든 받아야할돈이 있는거에요
승리가 마음에 안드실진 몰라도,
이번만큼은 정말 승리가 보호받아야합니다
악플은 제발 삼가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신은성 인생 그딴식으로 살지마요 |

| 승리_너란 사람 참 지독한 중독만 같아. 꿀떡 /다음날 |

| juyeon011114 그돈 승리가17살때부터 데뷔해서 사장한테 막말듣는거 다 참고 볼꼴 못볼꼴 다 해가면서 힘들게 번 돈일텐데 어떤년때문에 홀랑 까먹게 되고 소속사는 그거에 눈꼽도 도움되지도 못했으면서 기사나 흘려보내고 승리는승리대로악플먹게하고; |

| shinkai_hayato_: myeeeeeeeeee 나의 승리인가.... |

| kt2540813: 고1. 만으로 15살.
이게 뭐냐고?
승리 데뷔 때 나이임
이때부터 지금까지 학교생활 포기하며
빅뱅으로 활동하며 벌었던 돈임
니가 뭔데 20억을 챙겨먹어
챙겼으면 돈이라도 잘 벌던지
왜 손실까지 입히냐고 https:/… |

| 승리 제가 팔로워없는 구독계밖에 없어서 승리 해시태그로 올립니다 악플캡쳐 받는분 이메일주소 알려주세요. 이글 보시는분 있으면 악플러한테만 욕하고있던중인데 저 악플러로 오해받아서 아까 누가 저한테 캡쳐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

| belate0988 핫 전 절대 남사들의 벗은 몸이 좋은게 아니구 진필 쓰면 승리랭크가 올라가니까 그 그 그런거라구요 명자님: ;; |

| 승리가 늘 행복했으면 좋겠어. |

| myeeeeeeeeee 나의 승리인가.... |

| 게시물 1218........
12는 승리생일
18은 지디생일
승리 GD gri 승모닝 |

| ssaribi: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소망하시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저희 당도 국민과 더불어 총선승리의 소망을 소망합니다. 단배식 끝나고 현충원 가는 길입니다. 국민께 충성! https://t.… |

| bangco_819 듣도보도못한애가 뜬금없이 승리한테 저랬다니까 화가막..아주그냥 이씨..승리가 사기치기 좋아서 그랬던건지모르겠지만 잘못걸렸어내가진짜 이거잘못되면 고년 지구끝까지 쫒아가서 가만안둘꺼에요 |

| 탐라너머 홍시님의 여장북을 갖고 있는 테리는 승리의 미소를 지을 따름이었다 ^^ |

| KAWAI_GRI: 안녕하세요! 뇽토리 온리전에 참가는 '승리가 귀엽지용'의 부스 계정입니다. 부스 멤버 뽐므 PommeX0X 와 얘리님 Yaelee_gri 의 신간 및 굿즈 안내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
![[35] Glenn Dexter
@FM_Glenn_H FM_Glenn_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38355402162176/WOafVIbC_normal.jpg)
| FM_Faust_H 손 잡아주겠습니다. 지금도 잡아줄까. 눈 위를 덮었던 제 손을 거두며, 비스듬히 그를 응시했다. 춥습니다. 전장은 추워. 피와 살점, 죽음이 나뒹굽니다. 그렇지만 승리를 의심하지 말고 네 본분을 다해야겠지. …그 뿐입니다. |
![[Off]한가로
@hangaro_AM hangaro_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5911670571009/PN83jGrS_normal.jpg)
| Bobubobu_AM 뽀뽀 승리구나. |

| pega1136: 행복에는
날개가 있다.
행복은
마음속에서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즐거우며
내일이 있다고
믿게 될 때
내 삶을 승리로운
삶으로 이끌어 갈 수 있지 않은가. |

| 승리 사랑해 승리 사랑해 승리 사랑해 승리 사랑해 oppa I love u~❤️ |

| 민주노총 대전본부 총파업결의대회. 대전노동청앞에서 대회를 마치고 둔산대로 행진을 했습니다.
2015년 승리를 2016년 승리로 이어갑니다. 펌 민주노총
. |

| 승리 목소리로 정화 |

| Brutal_Ichi 다 뒤졌으면 거기에 깃발 하나를 꽂아놓고 승리를 외치고 싶어졌어 |

| 뇽토리보소 화풉시다
승리 GD gri 승모닝 |

| 아무래도 진짜 와이지는 승리에게 하나도 도움이 되는 것이 없는 것^^ 그리고 앞으로도 그럴게 보인다 하 |

| ^^ㅣ바ㅏㅏ알 이와중에 기사들 제목보소 리리가 사기친걸로 보겠다?
특히 승리에게 고소당한이 아니라 승리에게 사기친 이겠지.....
하다하다 이런걸 이딴 식으로 언플이라니...mㅣ친놈들.... |

| Nocco_cco 승리는 네 거야. 섬세한 것도 좋지만, 조금 더 과감하게 해도 좋아. 직감을 믿으렴. |

| bangco_819 오쥐도 같이대응한다고해서 좀맘이놓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 승리위해서 해줄수없어서 미안할뿐이에요 그냥 힘내란말로도 위로가될까요.. |

| kharismania: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는 늙은 정치꾼들이 쇄신과 승리를 발음할 때 희망이란 더욱 요원하지 아니한가. 당신들의 존재가 이미 낡고 비루하며 협소한데, 오늘도 내일도 하염 없이 저물어만 가는 늙은 노을의 시대에서 젊은 태양이 … |

| ab08411 그러니까요상처...받았겠죠??아 우리승리진짜 해줄수있는게 없다는게 제일 속상해요 |

| 이제 이기는 게 중요. 승리의 단물이 필요할 때. |

| 내가 평생에 딱한번이라도 승리같은사람을 만날수있을까 |

| bangco_819 팬으로써 해줄수없다는게 늘화난다는!!!승리는 얼마나 더맘고생이 심할까 |

| __minhye__: 가해자 실명공개안하는 나라대신 내가 공개함ㅆㅂ
신은성
승리돈 떼먹은 신씨는
신은성입니다 |

| abc95587: SLS 이국철 회장과 임직원들의 SNS 투쟁이 질기고 가열차다. 그들의 승리를 빌며, 주제 넘는 소리 한 마디 보탠다. 그런 노력에는 "부정대선 박근혜 퇴진"이 곁들여지는 것이 합리적이다. SLS도 결국 권력의 문제가 아닌가? |

| 소속사는 이 문제가 지금 수면 위로 떠오르기까지 뭘한건지. 진짜 양현석이 승리 안좋아하구나.. 항상 깨닫게 된다.. |

| ab08411 저도요우리승리는 지금 잠도안자고 저거 해결하려고 그럴텐데 |

| jipaen: 풀 영상 꼭 보세요 메이제이 May J. 님과 리리가 화음 넣는데 진짜 리리 목소리 죽습니다 정말 승리 목소리 녹아요 녹아 |

| 10iKONic01 Romantic_ardor kimhanbinatm 김슬이김승리김승리김승리 |

| 왜 승리가 그딴 대우를 받아야 하는건데? 남들 다 예뻐하는데 왜 혼자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데?왜? |

| mamanmaboy 진짜... 뭐죠... 너무... 에구 승리... 에구 다른 것보다 아직 해결된 것도 아닌데 기사 내보내고 하는 것도 잘 이해가 안 되는... 연예인 일이니까 기자들이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도 이해는 하지만... |

| Real_BBSeungRi_ 안녕 승리 씨 |

| 친구, 그거 아나?
속임수는 승리의 비결이라구..하하하. |

| 세레브라이트의 날카로운 발톱에 레굴루스는 몸이 찢기는 고통을 느끼며 쓰러집니다. BP -1 오전 1:46 2016-01-05
세레브라이트 승리. 생존 보너스 +3 |

| 승리 악플 캡쳐본 어디에 보내면되나요..... 혼란 |

| salmonyougod 다음은 외교승리 해볼려고요!! |

| juyeon011114 네이버 실검에 승리 떠있음!!!!그거 보면 됨 승리가 20억 사기당해서 신은성 고소했어.. |
![[양싸야 위너좀]윈라
@win__lastin win__last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3450379309057/rLHEBsKq_normal.jpg)
| GVDIpyobi 으이근데 승리가 밝아보이는데 너무 여려서.....😢😢 |

| !!!!!
!!!!!!!!!!!!!!
인간승리!!!!!!!!!!!!!!!!!!!!!!!! |

| Island_B612 선배 여가수한테 당했대요 .. 고소한 날에도 막내는 봉사했구요 기사는 승리가 고소했다고 뜨지 사기 당했다고 안 하고 가해자는 실명공개 안 해주고 .. 와이지 진짜 기사를 왜 저런식으로 내보내는지 모르겠어요 |

| ForvictoRi 얼굴만 봐도, 목소리만 들어도 비실비실 웃음부터 새어 나오는 내 삶의 비타민. 승리오빠😊 |

| 승리가 동네북입니까? 동네북이냐고요. 악플다는사람들 익명 아니면 쨉도 안되는주제에
제발 더는 내가수 욕먹는거 못보겠어요. 지쳐요. |

| 승리 I believe 우주 최고😢😢 |

| 아이고..승리 연관검색어 떴길래 혹시나 했는데.. 꼭 빅뱅 멤버들 연관검색어 오르면 기분이 쎄하다..잘 해결되었음 좋겠다 |

| 고3 제일 뚱뚱이였을때랑 지금이랑 7키로 차이난다 하 정배승리 |

| 아니...우리 승리가 뭘잘못했냐고... 진짜 맴찢어진다..
잘못한게 있어야 욕먹는거 아닌가요? 사기당한것마저 욕먹는...
연탄13만장 기부도 댓글이 기부했는데 이미지관리한다고 그러고... |

| xxxRi_Velyxxx 천사아닌가요.. 그 어린나이에 데뷔를해서부터 사장한테 까이고 막말들으면서 눈치보고 그러면서도 덤덤하게 얘기하고 웃어주는 승리가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후 사장이 쓰레기입니다 |

| 이번 계기로 뼛속깊이 느끼셨으면 좋겠다. 뱅건살 승건살
빅뱅 건드리면 사살, 승리 건드리면 사살 |

| zoo030730 내일 이거 해드릴게요❤️❤️오늘 승리 사기당한거 때문에 정신이 없다 |

| glium: 안철수 향한 돌직구
유시민 "안철수의 목표는 야권의 총선승리가 아니라, 문재인 지도부가 이끄는 새정연을 총선에서 패배시키고 야권의 대선 단일 후보가 되는 것이다" - 노유진의 정치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