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ong 함박눈 오다가 싸라기눈 오다가 대구 날씨가 드디어 미쳤나봐요 |

| ****ni__ 실트에 대구날씨오른거 모르심므? 아까부터 대구눈온다는 얘기마니봤써요 |

| 대구날씨 실검에 떴네. 눈송이 커졌다. 펑펑 와. |

| 대구날씨 미쳐써 |
![[기모띄] 대건
@daegun980 daegun98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593674045767684/wp3T2Ss9_normal.jpg)
| 대구에 눈 오는게 신기한긴 한가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대구날씨 ㅌㅌㅌㅌ |

| 대구날씨 왜 이럼 이번 겨울 눈 안 보고 넘어갈줄 알았더니 펑펑.... |

| 실검 대구날씨야 |
![[디지몬 팝시다] 시나노
@aki3433 aki34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3915909795708928/hgq2u-Pl_normal.jpg)
| 왜 대구 날씨가 실검인지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눈온데진짜 밖에 봤더니 눈와 |

| 대구에 눈와서 헐 혹시 실검도 올라가지 않았을까 해서 초록창 키니까 대구날씨 실검 그리고 내일 저녁까지 눈온대 좋긴한대.... 나 내일 고기뷔페 가야하니까 방해 하지만 마라조.... |

| 대구에 눈와서 지금 검색어에 대구날씨 떳음 믿을 수 벗다는 ㄴ건가 부부들부들...대구에 눈이라니........ |

| ****522 실검에 대구날씨떳어욬ㅌ눈 갑자기 펑펑오고요... 당황.... |

| 실검 대구날앀지금 대구 눈 너무 펑펑 와여..8ㅁ8 |

| 실검 대구날씨 |

| 와 대구날씨 실검2위얔 이렇게 많이 오는거 이번 겨울에 처음..... |

| 실검 대구날씨 ㅌ |

| 헤 오늘 대구 날씨가 좀 우중충하네 |

| ****ybestdonggu: 아침 부터 흐린 #대구날씨 !
오후에는 #비 나 #눈 이 올 예정이라는데요.
모두 #우산 꼭 챙기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아침 부터 흐린 #대구날씨 !
오후에는 #비 나 #눈 이 올 예정이라는데요.
모두 #우산 꼭 챙기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lit_216 역시 대구날씨☺ |

| ****peww 오늘 대구날씨 데이트하기 딱이라던대요 >ㅁ<~!~!~~! |

| 대구 날씨 풀렷나...집순이 3일째...알 수 업ㅅ다.... |

| ?? 대구 날씨 걍 봄인데?... |

| 와 뭐냐 오늘 대구 날씨 졸라 따뜻 |

| ****ura_Ia 노노노 그건 내가 찌르는게아니라 대구 날씨가 찌르는거 일듯. |

| 부산 대구 날씨가 폭닥하구나~~ |

| 5월의 대구날씨는 하루에 5만원이라고 해도 기꺼이 내고싶어지는 정도. |

| 대구날씨
1월:추우면 영하 8도
2월:추우면 영하 5도
3월:23도넘어가는 날이 속출
4월:호놀롤루
5월:LA/SF 바람없음
6월:자카르타
7월:방콕
8월:호치민
9월:고온건조
10월:고온건조
11월:낮아봐야 영하2도
12월:낮아봐야 영하8도 |

| ****ripokopon 대구 날씨도 추운데 촬영하신다고 수고하십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보기좋아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 ****ng326 겸손입니다 대구 날씨 조금 풀렸어요 |

| 오늘 대구날씨 봄이네 |
![[02.02] 화 련❤아이
@Ai_for_H Ai_for_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84232084496385/iSno7krF_normal.jpg)
| ****73 클리어한 대답이네. 오늘 대구 날씨는 나쁘지 않은 걸로 나와있는데 체감은 어떨지 모르겠네. 따뜻하게 입고 나가. |

| 아 춥다 춥워 대구날씨 춥다 |

| ****imjr 그렇군요...! 대구 날씨는 좀 괜찮은가요? |

| 오늘 대구날씨 진짜 어휴 |

| ****pas 마자.. 서울 대구보다 더추운데 기온떨어지면 지금 대구날씨정도 될듯...... 나 저거 부산갈때 썼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따뜻했다... 여러개 챙겨갈거야.. |

| 대구 날씨의 상태가??? |

| ****be 그래봤자 수원이랑은 비교도 안 되지만ㅅa 최근엔 계속 밖 안 나가서 몰랐는데 오늘 최고기온 영하4도더라구요 안정의 부산에서 이 기온이라니 정말 말도 안 돼요.. 맞아요 저 방금 2월 초부터 따뜻해지네~하고 대구 날씨도 검색해봤는데 |

| 현재 대구날씨
해는 화창한데 춥다 |

| 대구 날씨 |

| ****n_s_duckhoo ㄱ오늘은 씻는 걸 포기해라 오늘 대구 날씨 영하10도..😨 |

| ****oo8998: 대구날씨가 왜 실시간급상승이지.. |

| 대구날씨가 왜 실시간급상승이지.. |

| 12월에 스키장보다 대구날씨가 춥다 |

| ****myu 크허ㅓ어저 진짜 딱 대구 날씨로 대충 입고 나왔는데 두렵네요😂😂..만만하게 봤어요 |

| 대구 날씨가 의외로 욕나오게 추워서 감동받았다 |

| 대구 날씨도 미친 거 같아... 좀 있다 아침에 찜질방 가기로 했는데 왠지 터져나갈 거 같은 불길한 기분이 든다 |

| 마자 대구친구가 대구 날씨풀려서 넘좋타 ´ ▽ ` 이래서 역시 철벽수비대구......앞산뒷산이 다막아주나 |

| ****ks123l 비까진 아니라도 눈이 오면 대구 날씨가 이렇게 춥지는 않을꺼에요 ^ㅅ^... |

| 날씨 개미친새끼야
여기 라바콘이 녹아내리는 대구라고
대구 날씨가 미친 |

| 오늘 대구 날씨 사망임... 손 발 귀 얼굴 어는줄 |

| 으아아아아 오늘대구날씨 춥다고는했지만 나한테는 엄청 시원하게 느껴졌다 |

| 야상입을걸...대구날씨에 익숙해졌어.... |

| 대구 날씨 왜이러 |

| 미친 대구 날씨 미쳤나 개 춥네 ㅈㅣㄴ짜 |

| ****UB00 대구 날씨는 어떠니.... |

| ****CHANG_XD 요즘 대구날씨가 대구날씨가 아니야 졸라추워 |

| 내일대구날씨안춥기를 |

| ****264 일욜날 대구날씨 최고한파 |

| ****u_sama 나 요새 하도안나가서 날씨 잘 모르겠는데.. 요샌 여기도 영하로 떨어진다구... ㅅ 일욜날 대구날씨 정도 아닐까? |

| 역시 내려오니까 따뜻하다 대구날씨 따뜻 |

| 대구 날씨 좋다 시원하기만 하고 안 추워 |

| 내일 대구 날씨 최저-7도에 최고 2도인가....
바람은 안 불었으면 좋겠다 |

| ****_03 승주 대구날씨 넘 ~~ 춥다 단디 하구 다녀 알게찌 춥당 감기조심 😷😢💗 |

| ****hee: 에헴..여기는대구 날씨는 시원하고 아직은 안자고 있지만 잘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준비들은 되셨나요?대구에와계신 팬가족들 내일 신나게 즐겨요우리 그럴려면 모두푹주무세요 저도 이제 코잡니다..간만에대구에서밤을 보내니 설레네요 모두굿… |

| ****hee: 대구 잠시왔다 서울로..대구날씨도좋고 역시분위기도 좋고 아쉽지만 이제서울로..서울에서들 봐요 피쓰 |

| ****aegu: 오늘 대구날씨가 영하2도 라고 나오네요. 제 실제 체감온도는 영하 20도쯤 되는것 같습니다. 시베리아가 이런 느낌이구나 싶은 느낌적인 느낌? 발에 감각이 없어져 가네요 당분간 계속 춥다고 하니 여러분 한파대비 잘 하시고… |

| ****BoNo504 담주에 쇼챔까지 떠버리고.....언니힘내오...대구날씨넘나나눠주고싶은것...★ 서울많이춥죠? |

| ****_TOP 오빠들 대구 날씨도 추운정돈데 서울은 얼마나 추워요 안 얼었죠...? |

| 대구 날씨가 이정도면 진짜 미친건데 |

| 오늘 대구날씨가 영하2도 라고 나오네요. 제 실제 체감온도는 영하 20도쯤 되는것 같습니다. 시베리아가 이런 느낌이구나 싶은 느낌적인 느낌? 발에 감각이 없어져 가네요 당분간 계속 춥다고 하니 여러분 한파대비 잘 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

| ㅝ지 대구날씨랑 서울날씨 같은더같은디 |

| 대구날씨 미쳤냐곸 |

| ****oo0208 와 대구 날씨....추웠봤자인데 대구도 춥네 오빠 옷 따시게 입고 댕겨요 ~! |

| ****_Knit 대구날씨 어떻습니가 니트상 |

| 서울 대구 날씨가
-15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