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같은 건 안 해. 밤이 하얗게 번지는 사이 우리가 언제 둘이었던 적이 이었어? 아니, 우린 빗방울이야.
나쁜 꿈, 김하늘. |

| 유서를 쓸 땐 서로 번갈아가면서 쓰자. 네가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 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나쁜 꿈, 김하늘. |

|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 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나쁜 꿈, 김하늘. |

| 비릿하고 나쁜 꿈을 꾸고 일어나면 온몸에 개미 떼가 기어다니는 것 같아. 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나쁜 꿈, 김하늘. |

|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 주머니에 늘 수면제를 넣고 다니는 습관까지. 칼자국이 희미해지지 않는 자해의 흔적까지. 유령처럼 하얗고 작은 발가락까지.
나쁜 꿈, 김하늘. |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나쁜 꿈, 김하늘. |

| 키스해,
이해 같은 거 없이
동의 같은 거 없이
안단티노, 김하늘. |

| ****_bbyo 헐 본명 김하늘이넫요 개충격 |

| 우리는 더 먼 기억에서 기생해
형광색 다족류 벌레처럼
김하늘 , 안단티노 |

| 나를 잊지 말아요 .. 하아......... 난 김하늘이랑 안맞아 ..... #잊고싶다 |

| 김하늘은 볼수없는말입니다 |

| 대본도 없는데 대본읽는거같지만 김하늘 말잘했는데~~~~~허스키 보이스 듣기싫어 쥬금 나도 예쁜 목소리로 오빠 부르고싶은데 |

| 어제 김하늘이 내꿈에서 어땠냐몬
우리오빠친구로 나왔음 나랑 어렸을때부터 치나게지낸 오빠였는데 밖에서 셋이서 놀다가 내가 배고파서 편의점 왔는데 마느리가 따라옴 그래서 내가 춥다고 앵겼는데 포근하게 안아주는거임 시버류 |

| ****a_pmint 윤하늘! 왠지 들어 본 적 있는 이름... 🤔 김하늘도 예뻐요 사실 하늘이라는 이름이 너무 예뿌니까 ㅅ 전 이름 너무 평범해서 재미없어요... |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_김하늘, 나쁜 꿈 |

|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또또 먹는 돼지 김하늘 |

| 김하늘이 누구야? #반자동 |

| ****ae13N 김하늘/화이트/내일 오후 |

| ****a01: 거의 10년 묵은 프로젝트라 정승혜 대표 이름이 크레디트 위에 올라와 있어요. 원래는 김하늘, 강지환 주연으로 나갈 뻔했다고. 옛날옛적에. |

| #나를잊지말아요 김하늘과 정우성의 존예&존잘로움이 너무 아깝다.....정우성은 왜때문에 시나리오보는 눈이 없을까 |

| 난생 처음 금수저를 받았다
김하늘 감사합니다!! |

| 포토엔 김하늘 '하늘로 솟구치는 티샷' |

| 김하늘 정우성 주연 <나를 잊지 말아요> 이다지도 지루한 영화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 나를 잊지말아요를 봤다 정우성의 비주얼을 가지고 이렇게 매력없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까 싶은 영화였다. 왜 그 무거운 짐을 김하늘 혼자 온전히 정우성의 몫까지 짊어져야하는가 저 관계는 영화가 보여주지 못하는 미래에서도 유지가 될까 절대 불가능에 한표 |

| ****_n_o_i_s_e: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

| "... 일차적인 목적은 총을 뺏거나, 버리거나, 부수거나 해서 못 쓰게 만드는 거야. 죽을지도 몰라. 망설이면 안 되는 거 알지?"
"죽이겠다는 심정으로 임하겠습니다."
주택 뒤에서, 서이랑을 겨냥하며/한여울&김하늘 |

| 아무리 용을 써도 내 것은 것은 없었다
/김하늘, 37.2° L'aube #남 |

| 나날이거부하는것들이많아졌고그거부에내가있고네가있어 도대체얼마나더저질이어야하는거지? 거울은깨졌고사실난점점사라지는연습중이야죽을날짜를고민하는여자는까다롭지도않아깨진거울의파편에침이나뱉자
/김하늘, 블랙커프스홀 #남 |

| 내 고막이 터지는 가학을 사랑해 물살이 빗겨 주는 머리카락이 재앙을 잉태해 더러운 달을 밀어내는 물결의 탄식을 이해해 내가 나를 밀어내고 불현듯 솟아오를 만개를 약속해
/김하늘, 세이렌 #남 |

| 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김하늘, 안단티노 |

| 11월이 베푼 저 검푸름이 당신이라면 나는 당신의 가장 푸른 지점에서 녹고 싶다
가장 낮은 자세로 가장 느리게 그 불안의 일렁임을 가장 비도덕적으로 사랑하고 있다
/김하늘, 까만 사슴 #남 |

| 정우성김하늘 영화는 벌써 아이피티비에 걸리네 |

| 숨바꼭질하듯… 내가 헤맨 숲의 미로만큼… 당신이 여는 바다의 혀… 그 검고 억센 힘의 저지대에 갇히고… 싶어서
/김하늘, 까만 사슴 #남 |
![[원고/커뮤]✾볕바르게✾
@encanarse encanars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474765360132097/4MbkUCrL_normal.jpg)
| ****RITE_PA: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 , 나쁜 꿈 |

|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 , 나쁜 꿈 |

| 우리는 세상을 훼손하기 위해 잉태된 존재들
/김하늘, 사과나무독나비 #남 |

| 난 씻지도 않았죠 예쁜 양초를 좋아하지도 않고요
가급적이면 아찔하고 싶어요
/김하늘, XoxO #남 |

| 우리에겐 우리가 너무 많아
서로를 베끼기 바쁜 무국적 고아들
/김하늘, 향 #남 |

| 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김하늘, 일회용 연애 #남 |

| 유서를 쓸 땐 서로 번갈아가면서 쓰자 네가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나쁜 꿈, 김하늘 #남 |

| 김하늘 시인의 글이 좋아서 앞으로 나올 자트는 다 김하늘 시인 거일 듯… |

|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 있으니까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 주머니에 늘 수면제를 넣고 다니는 습관까지 칼자국이 희미해지지 않는 자해의 흔적까지 유령처럼 하얗고 작은 발가락까지
/김하늘, 나쁜 꿈 #남 |

| 점점 휘발되어 가는 내 영혼을 무심히 바라보면
나는 아무도 찾지 않는 공원 같은 게 돼
오늘은 또 내 어디가 사라졌을까
이렇게 갉아먹듯 사라지는 동안
이 비도 멈추고, 너도 돌아오겠지
아마
/김하늘, 장마 #남 |

| 한 번 으깨진 마음은 언제쯤 나을까
/김하늘, 나는 늘 아파 #남 |

| ****blue7 네 당연하져!! 저 그 영화 짱 조아한김하늘 로맨틱 코미디 할때마다 하는 연기 미칠거 같지만 그렇기 때문에 하나도 안빼놓고 봅니닼 |

| 아픈 꿈을 꿨는데, 아무도 울어 주지 않았어
우리는 다르고, 달라서,
이해받기를 바란 쪽이 잘못한 거야
/김하늘, 12월 21일 49초 #남 |

| 포토엔 김하늘 '힘 넘치는 티샷' KLPGA 넵스 |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 나쁜 꿈 |

| 김하늘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 여캐로 만든다 |

| ****ely0309_ 아나 김하늘진쟠언니머쪄~!~!~~!♡사이다워후~ |

| ****ilm: 초반 김하늘과 강지환의 고교시절을 빼고 이야기를 진행했으면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그럼 또 얘기가 안되고.
설정은 뻔함. 마을 공주님과 가난뱅이 소년이 사랑에 빠지나 남자집안 사정으로 결국 헤어지게 된다. t.… |

| ****ilm: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이 십년 전 드라마라니 시간 빠르다. 이 드라마가 그렇게 폭망하지만 않았다면 김하늘의 멜로 연기를 좀더 오래볼 수 있지 않았을까, 정통멜로 드라마가 좀 더 나올 수 있지 않았을까 t… |

| ****kg 순간 김하늘인줄 샵에와서 메컵받기 전 대기중인 여배우 얼굴이다 |

| 김하늘 닉네임 꼭 ~~~~~ 저거해라 |

| 시간을 달려서 보니깐 왜 나 김하늘이랑 유지태 나온 공감 생각나냐 |

| 초반 김하늘과 강지환의 고교시절을 빼고 이야기를 진행했으면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그럼 또 얘기가 안되고.
설정은 뻔함. 마을 공주님과 가난뱅이 소년이 사랑에 빠지나 남자집안 사정으로 결국 헤어지게 된다. |

|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이 십년 전 드라마라니 시간 빠르다. 이 드라마가 그렇게 폭망하지만 않았다면 김하늘의 멜로 연기를 좀더 오래볼 수 있지 않았을까, 정통멜로 드라마가 좀 더 나올 수 있지 않았을까 |

| ****_Honey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본명은 김하늘이구요 |

| ****RITE_PA: 우리는 더 먼 기억에서 기생해
형광색 다족류 벌레처럼
김하늘 , 안단티노 |

| 한여름 8.5/2/8/2.5
하일화 8.5/2/8/2.5
려은배 8.5/2/8/2.5
남궁현 8.5/2/8/2.5
강호원 8.5/2/8/2.5
서정우 8.5/2/8/2.5
시리우스 8.5/2/8/2.5
김하늘하늘 8.5/2/8/2.5 |

| 너는 늘 오늘을 말했지만
그건 언제나 어제였지
가여워라, 오늘이라고 말해줄게
네가 어제의 사람이라도 괜찮아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너 뿐이어도 괜찮아
- 김하늘, 안단티노 |

| ****_bot_: 유서를 쓸 땐 번갈아가면서 쓰자. 당신이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지상에서 가졌던 당신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 |

| 유서를 쓸 땐 번갈아가면서 쓰자. 당신이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지상에서 가졌던 당신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김하늘, 나쁜 꿈 |

| 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김하늘, 나쁜 꿈 |
![[반동결] 아영
@a_youngss a_young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28401745530880/hGaPvBL0_normal.png)
| ****_bot_: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

| 아님 김하늘... |

| ****orncola333: 그러게~ 오빠생각이 생각보다 부진하네. 그날의 분위기도 망한것 같고. 내부자들과 히말라야 빼곤 한국영화 거의다 망함. 대호도 투자대비 망. 도리화가랑 정우성 김하늘 멜로도 폭망. |

| 너는 늘 오늘을 말했지만
그건 언제나 어제였지
김하늘 , 안단티노 |

| 근데 분명 배역빨이란 건 있는 거 같애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봤던 어린 시절 강동원이 잘 생겼단 생각은 안 했던 거 같애 김하늘 메인의 영화,,, |
![[사망] 서 정우
@SeoJU_NT SeoJU_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42014951526400/iSs4cAnp_normal.jpg)
| ****st_A: 한여름 10/0/10/0
하일화 10/0/10/0
려은배 10/0/10/0
남궁현 10/0/10/0
강호원 10/0/10/0
서정우 10/0/10/0
시리우스 10/0/10/0
김하늘하늘 10/0/10/0
---1 day |

| 한여름 10/0/10/0
하일화 10/0/10/0
려은배 10/0/10/0
남궁현 10/0/10/0
강호원 10/0/10/0
서정우 10/0/10/0
시리우스 10/0/10/0
김하늘하늘 10/0/10/0
---1 day |

| 그러게~ 오빠생각이 생각보다 부진하네. 그날의 분위기도 망한것 같고. 내부자들과 히말라야 빼곤 한국영화 거의다 망함. 대호도 투자대비 망. 도리화가랑 정우성 김하늘 멜로도 폭망. |

| ****RITE_PA: 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김하늘 , 안단티노 |

| ****g_ 검사제 영주무당이랑 김하늘이요 언니 |

| ****g_ 김하늘이랑 희철이 동생 |

| ****20i5 옛날 옛날 유지태랑 김하늘 나왔던 영화여무전기로 과거랑 현재가 막 이어지는게 같아가지고 |

| 보검이 블라인드 김하늘 동생이었구나 |

| 빨리 머리 길었으면. 신품 김하늘st 머리 하고싶엉. 그럼 일할때는 땋고 놀때만 풀면 되는뎅ㅍ.ㅍ 난 반곱슬에 잔머리가 많아서 차라리 웨이브가 낫지 않을까 싶음 |
![[반동결] 개미
@ikon_ant ikon_a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29202293719041/WDbD2QmY_normal.jpg)
|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 같은 건 안 해. 밤이 하얗게 번지는 사이 우리가 언제 둘이었던 적이 있었어? 아니, 우린 빗방울이야.
나쁜꿈,김하늘 |
![[디페/J12b]제제ゼゼ
@Cai11ou23 Cai11ou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704632792354816/SJuiWSh4_normal.png)
| 뻘하게 너는 펫을 돌덕 학교 친구랑 봤는데 걔랑 나랑 둘 다 와.. 김하늘에게 길러지고 싶다...<< 이랬는데 와서 보니 다들 평균 감상이 이건것 같았다 |

| 김하늘 저색기가 호식이광고올려서 치킨먹고싶네 |

| ****ws_: 스타일뉴스 정우성, 김하늘 주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VIP 시사회가 열렸어요~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네요~ #고수 #수호 #이정재 #송승헌 #나를잊지말아요 #정우성 #김하늘 |

| ****_n_o_i_s_e: 너는 늘 오늘을 말했지만
그건 언제나 어제였지
가여워라, 오늘이라고 말해줄게
네가 어제의 사람이라도 괜찮아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너 뿐이어도 괜찮아
/김하늘, 안단티노 |

| HIGH CUT vol.165 #JUNGWOOSUNG &
#KIMHANEUL #정우성 #김하늘 #highcut
잘생김은 흑백 으로 봐야지! |

| 너는 늘 오늘을 말했지만
그건 언제나 어제였지
가여워라, 오늘이라고 말해줄게
네가 어제의 사람이라도 괜찮아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너 뿐이어도 괜찮아
/김하늘, 안단티노 |

| ****isakaaaatin 자주 내 얼굴을 잊어버릴 만큼 안개가 뜨겁고 폭설의 기미가 보이면
너는 명랑하게 울 수 있을까
김하늘, 레몬증후군 |

| 개인적으로는 삼시세끼 농촌편에서 김하늘 나올때 나영석st k-예능을 견딜 수 있는 임계치를 넘겨버린 것 같다. 여자 게스트 나올 때마다 왜 여신이면서 엄마일 걸 요구하고 지 틀에 안맞으면 이상한 인간 만들어버리는지 노이해 |

| "큰 목표를 향해 가면 좋은 사람도 있지만 나는 지금 앞에 있는 거에 최선을 다하는 게 더 중요하다" <배우 김하늘씨 인터뷰> 이말이참좋은것같다 |

| 포토 '미스 섹시백' 김하늘 '한국최고 엉짱은 나' |

| ****g_dil: 꽃청춘 봤는데 이번에 모아놓은 애들이 다들 비슷한 사람끼리 모인 느낌... 강하늘.. 김하늘이엏나? 아무튼 나와서 좋았다 끗 ??? |

| 꽃청춘 봤는데 이번에 모아놓은 애들이 다들 비슷한 사람끼리 모인 느낌... 강하늘.. 김하늘이엏나? 아무튼 나와서 좋았다 끗 ??? |

| ****_pictures: 20160121 2016 LCK Spring Round 1 ∥ CJ Sky 김하늘
2세트 승리 후 기지개 쭉- |

| ****4walls 아 뭐야 김하늘이구나 한달만에 봤더니 누가누군지 개헷갈리네 |

| 제탐라 김하늘 누구세요 |

| 키스해,
이해 같은 거 없이
동의 같은 거 없이
/김하늘, 안단티노 |

| ****omilk 김하늘동생 |

| 김하늘무랰 |

| 김하늘이 저랬는데 진짜 개멍청해보였다 |

| 같은 영화가 맞다면, 2006년에도 2013년에도 그날의 분위기의 여주인공은 김하늘이네. |

| 20160121 2016 LCK Spring Round 1 ∥ CJ Sky 김하늘
2세트 승리 후 기지개 쭉- |

| 탬은 적성에 맞지 않아 교사를 포기하고 일개 회사원으로 살고 있었으면. 카는 대딩. 카가 교생쌤 교생쌤 하면서 탬 쫓아다니는 거! 그럼 김하늘 대사 날리는 탬과 쌤 이제 쌤 아니잖아요 하면서 들이대는 카 보고싶은... |

| ****2113 스카이님 귀여움 최고치.. 안녕하세요 시제이엔투스 스카이 김하늘입니다 나 덕통트럭 =3 빵! |

| 흑 엑소안조아하면 뭔재미로살았을까 3년전 김하늘 잘했어,,,,, |

| ****_81 진짜 정말로 저도 그믿마가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아 미쳤어요 진짜...... 희철이두 넘 예쁘구 김하늘도 연기 너무 잘하고 예쁘고 아이 진자 희철이랑 결혼할래요 라크돌님:????; |

| 짜증나 최희철 너무 예븐데 김하늘도 연기 너무 잘해서 너무 재ㅣㅆ어 아아아아악 여러분 그믿마 보세요 두번 보세요 님들:?다본지가언젠데 |

| 김포공항 영풍문고 업다..,,, ,, 김하늘시랑 정우성시 예브니가 165호 그냥 산다 천원이다 싸다 |

| 아 이날 졸업식 바로 전날인데...엄마랑 가서 추억좀 쌓고 싶어요..! 그리고 김하늘이 나왔잖아요~ 재미있을거야 |

| 이 지옥에서 빠져나갈 방법이 있긴 한가? 전원 몰살에서 벗어날 방법이 있나? 지금은 한 줄기의 희망이란 걸 믿어보는 수밖엔 도리가 없다.
시설 3층, 손에 쥔 쪽지 하나/김하늘 |

| ****nmusic: 151220 루빈 '그 자리' 공연 중.
photo by sky kim
#루빈 #그자리 #음악 #공연 #김하늘 #ruvin #theplace #music #conce #skykim |

| 이름 : 김하늘
나이 : 18
키 : 160
몸무게 : 방황하는 손가락
발 사이즈 : 240
별자리 : 게
직업 : 고2
좋아하는장소 : 집
좋아하는 음료 : 우유 , 딸기스무디 💕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

| 그냥 나를잊지말아요 볼까나??
정우성이랑 김하늘나온다던데.. |

| 김하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스태프들에게 선 케어 |

| 151220 루빈 '그 자리' 공연 중.
photo by sky kim
#루빈 #그자리 #음악 #공연 #김하늘 #ruvin #theplace #music #conce #skykim |

| 근데 친구가 로맨스 영화 보자고 해서 저거 봤다고 원래는 정우성 김하늘 나오는거 보려고 했는데 시간도 안 맞고 내가 김하늘을 안 좋아해서 저거 봤는데 진짜 영화 내내 남주가 우리 하룻밤만 자요 자요 이러더라 아 기분나빠… |

| ****_0514 김하늘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