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zin_u
리버스 이데올로기 란 말 들어봤어? 세상을 뒤집어 버리는게 내 목표이자 이상적인 세게야. 알겟냐!? 이 미생아.
tobee05041
****breze: 미생 성반전..
tobee05041
****breze: 미생 성반전 안영이 존좋
ShinMSv_v
백기222 난 셔츠성애자 #미생 #백기
ShinMSv_v
백기. #미생 #백기
br2ze96
****oal ****ee1025_ 자지마! 나랑 미생 보면서 다 밤 새!
yvyvdsy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작년 미생에 혼을 팔았을때 태쁘가 직접 내려주는 커피도 마셔보고 같이 사진도 찍고 마침 같이있던 마블리랑도 사진찍고 대화나눔.. 당시 손님은 나뿐이어서 셋이 한 장소에 오래있던 그 기분 끝내줬음 덕질중 계탄건 아마 이것뿐

미생 장그래 드라마 해준백기 율래 앤솔로지 하나 2월 석율그래 이성민 배포전 자세한 WDULT_SV

From Twitter

miseng_rumic
****ng_rumic 미생이랑 커뮤뛰지아늘ㄹ래?
verta_0308
****e_10: 미생 볼 때 그렸던 쿠로켄..
dighdigh123
****nowledge 후후 그때그떄 입맛대로 덕질 할수 있는 미생!!!
99_00_99_00
****ara_99: '미생' 시즌 2를 보는 내 마음.
im_zim5
****defleurs: 장글애 예쁜 장면 캡쳐하려면 그냥 미생을 통으로 가져와야한다 나노 단위도 모자라..
rave0206
오늘 지른 미생 전권을 넣기 위해 침대 서랍을 열었다가 사놓고 뜯지 않은 쿠로코의 농구를 정주행해버렸다.
pjr990517
****hy_: 미생팀 졸라기엽닼 석율이가 저렇게 시작하니까 셋이섴 흘분해ㅓ찍음

ceun_linus
해물파전 드립 미쳣나 미생 제목을 왜 미생으로 했냬 빠생으로 해야지
CroW_shooter
헐ㄹ 미친 이게 뭐지 미생이 시즌 2가 나왔다고 하 좋다 새벽 3시는 나의 시간\
tomorrow1943
****lals_S2 아, 아니 그거 말구... 동주라고 작년에 내가 한창 미생을 팠을 때 미생 끝나고 찍기 시작한 거 있어... 기대중 그거 좋아해줘도 보러는 가야 하는디...
EXO_K_D_O
****K_D_O 미생 오나귀 응답시리즈빼고
GlitterCJY_
****K_D_O 드라마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 난 미생이랑 오나귀!
n1ceh0mo
****otto: 하이큐X미생 내안에 타케쨩은 이런 이미지임.... 장타케.... 8ㅁ8...♥
023_delta
****kgel 천태나 미생회지
Mieldefleurs
장글애 예쁜 장면 캡쳐하려면 그냥 미생을 통으로 가져와야한다 나노 단위도 모자라..
Delight__exo
****X0321 준면이가 추천해준거 다른 거 이거? 이거랑 채팅 때 행복여행 TLP 화보? 거기에서 우정여행이랑 미생 얘기했고 이렇게말곤 잘 모르게써
bn_0329
미생때는 하트!랑 믿씁니다 주먹키쓰 이 말을 많이썼고 요번에 치원이 나오고나서는 러브유!이런말을 많이 쓰게 된다 둘다 어감 귀여워
wain_00
****iha 미생 오랜만에 봤는데 역시 초반부 넘 재밋어요...중반부까지 잘 보다가 후반부에서 실망해서 때려쳤던 기억이
danmi_s_ina_
****d_zz 그렇게된다면 왠지 유료서비스로 넘어갈것같은..8ㅁ8 저도 너무궁금해요!! 미생이 게임화라니 감도 못잡겠고
ssuniha
****_00 저런 그림체두 넘 귀엽구 조아요.. 핫 저둨 미생 잠깐 팠엇는데 훅 갈아타버린... 미생 캐릭들도 넘 매력있고 조앗는데..흑흑
SM_GreatET
****no: 영어회화 전문강사는 <미생보다 못한 가혹한 현실> 허나,,,마음만은 정규직 못지않은 프로! 분명 내 수업이 아이들에게 도움될것이라 믿으며 내 수업과 교육, 자기개발에 대한 열정만큼은 프로라고 외친다! 오늘도 힘내자:D
wain_00
****iha 헤헤 인물 저러케 그리는거 짱조아해요... 미생 율래 조아했었는데 장르 넘 빨리 갈아타섴 쓸슬
ryusdb_fan
****YU_YEOL 아왜샀지 생각 들어서 바로 취소했어요 왜냐면 취소 안하고 그냥 산 미생 오스티도 처치곤란...;;
ssuniha
****_00 헉ㄱ 그런가요?! 그치만 배경두 넘 이뻐요 깨알같이 소품 엄청 많아서 그리시느라 힘드셨을거 같구... 인물들도 넘 귀여운 ..!! 미생 재밌엇는데..!
un__center
****_0385 편해서...앞으론 쩜오디 파도 외국꺼만 파자 했거늘 후 그래서 저 한드 이렇게 치인 것도 성스 이후 처음이에요학교든 미생이든 보긴 봤어도 안파고 귀신같이 다 피해갔는데다 부질없다 아이고
vitaven331
****ran80 아놬 넘나 귀여운 철벽치는 휴리 주세여... 미생의 율래가 생각나는건 기분탓이겠지
ajh3130
****ekure_hea: 미생같은 분위기의 쵸로...는 일하다 직장생활 현타오는 쵸로 보고싶네. +오소
howl_04
역시 내 미생뽕 채우는데는 존잘림들 옛날썰이..
no_dazi
****ng_Jace 아니에요 진짜 맘에 들어요...성격 안말했는데 이름느낌이 딱 캐성격이라서 진짜 놀랬어요....!!!! 미생님 스게....
no_dazi
****ng_Jace 헉ㄱ미친 미생님 이름 너무 이뻐요....!! 뜻도 너무 좋아요 ㅁ 안그래도 약간 조용하고 얌전한 캐인데!!!!!! 미생님 쵝오!!!!! 시즈카 유키에!!!!!!!! 쩌렁
duddnjsgksejrrP
****ky 호아 반가워요 5일 전 거라 알티해도 되나 싶었는데..이렇게 어ㅏ주셔서 감사해요미생 율래 좋아해요 잘 부탁드려요!
no_dazi
****ng_Jace 미생님...저두...온나노 나마에 하나 지어주십ㅂ시오.... 빌빌
muto_s21
****d_zz 하아4년전부터...넘나 좋습니다 피로님 미생은..뭐라고 해야하나.. 누군가의 삶을 보여준다고 해야하나.. 인생드라마임다
_JeongLeA
미생갔다가 로플갔다가 팬미팅가면 딱 조아.... 인생해피 만세 외치면서다닐것같은데....
Scaica
****iel95 다음날 미생 온리있어요… 그 전주에 큰거 하나 있고……. 괜찮을거예요
kanghs0717
****ng_Jace 허ㅓㄱ!!!그럼 애칭은 하하짱.!!!!! 미생 : 꺼져 ㅌㅌ 아ㅏ낫...난 이름 뭘로하지..... 님님.....아타시.. 이름짓는데 심각한 장애가 있어서 그러는데.. 일본음식 아는데로 다 말해주세에엔...☆
bonebone1214
스마미생! 스마미생!!
Langosta__
****JH_S2 그리고나니 사람ㅁ이 달라져있어서,,스마미생합니다,,,
_JeongLeA
****512: 미생 배포전 참가합니다~ 둥그래 새로운 이야기로 신간이 나올 예정입니다!
muto_s21
****d_zz 아낰 이런짤 이렇게 쓰시면 아니되옵니다!! 피로님 미생 코슈 하셨던가요..!! 기대기대
_JeongLeA
모...내가 미생좋아하는건 알아서 근데 홈모조아하는건 몰라 유을래 ㅛㅔㄱ스 외친다는것도 몰라 그게 문제야 들키면 그날 집 탈주해야함
imron880512
****ong 미생 맥주컵으로
Antares_JH
열심히 일하면 일로 보상받고 싶어지고 일로 성취하고 싶고 일로 만족하고 싶어져요. - 미생
cocoa9009_T
왜지? 미생 시즌2 여러모로 보기 겁난다.
guevara_99
'미생' 시즌 2를 보는 내 마음.
eyhe3
오늘 미생2는 사이다
6_ro_r_a
****0616 미생 글연성 엄청 읽고 왔다구요? 무섭다 무서워... 달달 저도 글연성 좋아합니다 존잘님글들 좋잖아요! 하하... 자연스럽게 넘어감
mistrain123
이번주 미생재밌다 흥미진진
CH_YAA_
현재 은혼-카무이 리본-프리모 오소마츠상-카라마츠 정준영 1년전 미생-한석율 엑13소-오세훈 포켓몬스터-N #아는_장르_7개의_최애를_말해보자
Lovewith_S2
****with_S2 미생 강해준으로 찔러봅니다 !
99_00_99_00
****eng_yibguem: ✔카스펠님 율래회지 ~02.10일까지. ✔식스 투 나인 재고 소진시 마감. ✔로님 그래-아츠메 담요 ~31일까지. ✔대물님 미생 굿즈+회지 ~02.14일까지. ✔와이님 석율그래 전차스 ~02.03일까지. ✔조용님…
mounteen_dew17
****captain 계범주 미생!
radiant_lody
****nfl0408 흠... 그럼 내 취향으로 말해준다 ? 드라마는 나쁜녀석들 미생 옥탑방왕세자 주군의태양 49일 정도.. ?! 영화는 007스카이폴 암살 들개 정도 ?
Gentle_Penguin
미생 - 해준백기 사이퍼즈 - 티엔하랑 메이즈러너 - 민호른 회지 다 처분할 생각인데 혹시 관심있으신분 계실까ㅏ..
blueorz1
****n_ZEA: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
jae86xq_
****freeonekiss: 오만과 편견 수고한 진희~빛나거나 미치거나 수고하시는 병옥형님~미생 수고한 시완이~스파이 수고한 재중이렇게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며 오랜만에 뭉친 트라이앵글팀~잊지못할 트라이앵글
Sifnt2
미생보는데 너무빡쵸
blueorz1
난데없이미생뽕차서안빠져 허억 그래야아
rememberho
****_ha__ 네네 ! 그게 좋을거같아요!! 은하님은 미생에거나온걸 좋아하시는군여 저는 미생을 못봐서 지금 육룡이나르샤에서 이방지로... 보는데 진짜 눈빛만 보면 진짜 넘나 쿵쾅쿵쾅 거려서 넘나 멋진...
muto_s21
****d_zz 핵메이저 흐에에 미생러 분들이 숨어계셔서 그런가봐요..
kanghs0717
****ng_Jace 미생쨘 여캐눈 치마가 짱이뿐거 가테... 하앗..교복옷테 이쁘게 잘나왓따♡ 처ㅓㄹ컹...철컹....
_Eun_ha__
****mberho 그럼 빛님..? 헉 그러셨구나.. 전 미생때문에 너무윽윽 변요한 너무좋아요
runsiaone
****la 미생이라니 어헝헝 회사야 우리 풋님 개롭히지마라머가 미안해욧 다음에 같이 달리면 대는 걸!!!! 풋님이 건강하신 게 더 좋댜 저눈!!!!!
vntsla
****iaone 으윽...회사가서 루팡..커뮤..즐거운인생..이건줄 알았어요 미생찍게될줄 몰랐던것 피피님 넘 미안해요 엉엉쪼
liebee0925
근데요..제가 미생 일회 앞부분 조꼼 봤는데 이거...액션인가여...? 왜 추격해여?
bns_rima
나는 미생이와 놀며 날먹하는 팀장..
_Eun_ha__
****over02 헉 메런이랑 미생..! 미생 파시는 트친분들 별로 없어서 넘 반가워요저도 잘 부탁드려요!
Pushover02
****_ha__ 저도 메이즈러너랑 미생 파요! 은하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두 팔로 하고갑니당
Rgye_public
****naysh1 헛 흠칫 저 월급타면 젤먼저 미생 딥디 살것
_JeongLeA
미생온하고 팬미팅
HandsomeShu_
미생때 임샨 진짜조아장그래라는 캐릭터도 좋고 임샨도 좋고거의 검사제 최부제급
dontgiveyoushit
****kyzun 그렇죠!! 그림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그림을, 글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글을! 맞춤형 영업이 가장 잘 넘어오는 루트라고 생각합니당... 영업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평생 장르 미생 파이팅!!
fpelrr456
송대리 S성향 굳히기 생각해보면 리맨물 첨 빠진게 미생이 아니라 질풍이었어..흠,
HBY_anthology
미생 해백율백해 소설 앤솔로지 Triangle X 가 2월 21일 개최되는 미생 배포전에서 소량 위탁판매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스 리스트와 배치도 공개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dontgiveyoushit
친구에게 미생 덕질을 영업하고 있는 중인데 굉장히 뿌듯하다 \ㅅ/ 조금만 더 작업하면 넘어올 것 같다!
Cling_ll
****g_ll 마당에는 돗자리 위에 바둑판 깔고 쌍문즈가 기다릴 것임 미생즈 보고 한마디씩 함 "와... 저 누님 대박인데..." 류동룡 "시끄러워, 미친 새끼야." 성선우 "야, 지면 죽는다." 김정환 "응... 정환아." 최택
givemehyomin
****eobibot ㅌ응....!!화이팅<아냐 내가 드라마 막 사랑이야기 막 그런거 못봐서 그래...그래서 미생같은거만 보고 내가 오글거리는걸 못보는...그런 알러지같은게 있어..,,😂
__archive_
그 미생 노래 뭐도 좋은 거 있었는데 기억 x
mellow12148
****ling22 ****_sama 그리고 미생메르는 비단향꽃무 단편을 읽고 오열을 하였다고<
mingo_324
우리...우리라고 해줬다... 미생
Tardis_Guee
미생후 짱조앜
lydrogen69
저 종나 설동안 율래 팔거임 건들ㄴㄴ 미생만 7번 돌려본
dontgiveyoushit
****ungGrae 안 사라질 겁니다 제가 성인이 돼서 꾸금 회지를 다 모으고 제가 회지를 직접 내는 그날까지 저는 미생 장르를 팔 거예요 아무도 안 파도 저 혼자라도 파야겠어요
GwanungGrae
****giveyoushit 네!! 저 이제 썰 하나 완성할 때마다 꼭 내려고요. 근데 미생 장르 사그라지면 어쩌죠..흑흑...3년은 더 가야하는데
dearmisss
근데 미생에서 진짜 안영이캐 너무 무쓸모로 만든거 아니냐 원래 캐릭터 설정이 밟아보세요 선배님, 발만 아프실거에요 이거 아니냐 밟히는 안영이 진짜 너무 힘들다.
MinMinniez
****ese99: 앵디님 리퀘 리맨 물만두우 먼가 미생두 생각나궁..........!!
hb04220221
****misss ****soril 흑..우리 미생배포때 머거요..깨님 그때 와요..!
moccaa97
제 안의 오리지날 방사원 이미지는 드라마 미생의 김대리랑 비슷한것.....
winnerannie
****rainerBot: 미생 "이루고 싶은 게 있으면, 체력을 길러라. 정신력은 체력의 보호 없이는 구호밖에 안 된다!"
HyeminSeo1
****_sesang: 삶이 뭐라고 생각해요? 거창한 질문 같아요? 간단해요. 선택의 순간들을 모아두면 그게 삶이고 인생이 되는 거예요. 매 순간 어떤 선택을 하느냐. 결국 그게 삶의 질을 결정짓는 거 아니겠어요? - 「미생」
dearmisss
아 진짜 미생 5화는 사랑할수밖에 없어... 대리즈와 신입즈가 모두 나와서 회의하는 씬이 있잖아....
Zagi_21
****37 그러게나말ㄹ이에욤..미생온ㄴ오면 맛난ㄴㄱㅓ 사줄ㄹ텐ㄴ데....
ggom37
****_21 힝.. 미생왜 ㅛㅓ울에서 하ㅏ나요
dearmisss
아.. 미생 복습하는데... 속이 텁텁...하다... 임신했다 그러니까 다들....하.... 말하는거바라.. 싸.가.지... 아아이고... 그래도 이 씬에서 영이x선차 터졌지..^^
Zagi_21
****37 엽오 미생와욤 미생!
MentheMelange
7호선 탔는데 부천시 미생 래핑에 카툰체 인덕대 광고까지 있어서 열차 전체가 커다란 만화책 같다. 뭔가 한국 전철같지 않는 기분.
haziii__
스아실... 풀님은 미생을 파신다..... 소문내기
Soh__ae
미생 썰북... 정리해서 돈 여유 될 때 하나 뽑을까
ggom37
우엥...우에엥.. 나두 미생이랑 오소마츠상이랑 원펀맨행사 가고 싶다ㅏ구
gain_misaeng
****nowledge ...소장욕구...이번 미생배포대박이네여
kim_bam_bi
나중에 제대로 인포 올리겠지만 미생 배포전 제 부스에서 존잘 나기님과 함께 나기님 책도 팔아요 ;ㅁ...!!
_MEUDDU
****oncide_16f 저랑 같이 랑야방 얘기해주세여!!!!!! 미생에 이어 또 같이 조아하는 들마가 생기다니 저 넘 기쁘다구요!!!!!! 8화 보구있어요 후아후아 파시는 컾링 있으세여?
04081004
미생은 못보겠다 우울행
zxc0123456a
와 몰랐는데 미생 지하철도 있네;;
143B486
아 퐁럽 디비디 특전... 사고 싶게 만드네 진짜 미생 디비디도 참느라 고생했는데 퐁당퐁당 아ㅏㅓㅏㅏㅏ 블루레이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딥디.. Hㅏ
04081004
미생 재미있남
023_delta
****kgel 미쳣어..? 미생도써줘
Ashes_navi
****swell_bot: 그럼 너무 아프니까, 그래서 난 그냥 열심히 하지 않은 편이어야 한다. 난 열심히 하지 않아서 세상으로 나온거다. 난 열심히 하지 않아서 버려진 것 뿐이다. -미생
Mieldefleurs
요즘 미생보는 것보다 당시 비하인드나 촬영 현장 같은 걸 볼 때 더 사무치게 그리워진다. 코멘터리 들을 때도 추억이 새록새록.. 다시 그 때로 돌아가고 싶어짐
xo_xo_DO
내가 맨날 미생 보다가 트이터해서 지금 이십분째 멈춰계신 요한상..
ttttk0000O
****t_pon_ 폰님이 아는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테미생축짤 그려드리기루 한분이....사라졌어요.... ㅂ부들
023_delta
****hy_ 미생 트럼프카드
harrybam_ms
****eee 조아 어ㅓ쩔 수 업지 그럼 담엔 꼭 같이 띠쟈ㅁ 눈비가 ㄷ다음ㅁ엔 미생 커뮤 만드러 준댓서 그치? ****enim
awoolblanch45
미생 마블 셜록 호빗 나니아 빅포 비투비등 쩜오디 위주 잡덕입니다 *자동트윗
mozzi28
****jtls 어감........이해햇습니다 근데 난 비정규직 미생말고 최군 좋은데
rlarjtls
****i28 내가 미생찍나
5duku10duku
****eng_alarm: 미생 배포전까지 23일 06시간 41분 03초 남았습니다.
Nabiyaharuya
알라딘 미생 맥주잔은 시완이 얼굴을 넣었어야...
big_879
****_Q 2월 미생 배포전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인포는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fkelwldks2
****hsy 전 폰 화면이 미생캐릭터 그림이라규??? 흐후후후ㄹ루 아이 씡나여ㅓㅓㅓㅓㅓㅓㅓㅓㅓ 히히힛
tansancom
헐.. 미생 10권 보급판 예정이 없다니...ㄸㄹㄹ... 걍 사야겠네
April_atm_
****commission: Commission, 미생 백기해준 앤솔로지 마토님 ****_oa
pipan54641
****commission: Commission, 미생 그래백기 앤솔로지 비요님 ****n54641
MellowVirgin
****a_buck 저 아직 미생1화도 다시 못 봐요...
1234566a1
****566a1 다음 미생... 진짜 나의 쩜오디의 정점을 달리는... 율래부터 하면 장그래는 아무걱정 하지마 한석율이 있잖아;; 어련~히 알아서 이리눕히고 저리눕히고 체위 바꿔가며... 그렇게 처음 잤는데 장그래를 홍콩비스끄무리한 곳에
yop_commission
Commission, 미생 백기해준 앤솔로지 마토님 ****_oa
yop_commission
Commission, 미생 그래백기 앤솔로지 비요님 ****n54641
newnewp416
도서관에 미생옆에 송곳123ㄷ권읶어서 가져옴 이수인졸라잘생김 개신나네
Florida_KJY
****__S2__Gye 하하하! 그런 계정은 없지만. 있나? 없을걸? 어디든 누나같은 계정은 없으니깐. 어. 비슷한 게 하나 있다. 응... 미생 최고야. 장그래 보고 싶다. 요정 임시완...
mupj_ms
미생 명대사 보틀 갖고싶다.. 문구만 심플하게.... 그래...변존보틀처럼 말이야... 이 아저씨 오늘 슬픈 이야기를 들었다 짤
dkahs3280
****3v 언제쯤 다 볼 수 있을까... 볼게 넘 많아 미생도 봐야되는데
kkuu1x1
드디어 미생전권지를때인가
song4411
****_bot_1: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
ss_eunn
****116_ 미친근데 저도 잘 안 파요 자네는 그럼 미생과완생의 중간인ㄱㅅ같군
un__center
최0 장군님...가련한 덕후에게 제발 힘을 주세요....아직 필모 안건드렸어요 ㅁㅣ생때처럼 악착같이 외면할 수 있는 의지를 주세요....저 현실로 가야해요....변배우 보기를 돌같이 하게 해주세요
actors_l
****rama: 시청자들의 심장을 퍽! 때린 차형사의 명대사. ★tvN 시그널 매주 금 , 토 저녁 8시 30분 방송★ #tvN #금토드라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본방사수 #미생 #김은희 #김원석 #명대사 t.c…
ss_eunn
****116_ 역시 자네 미생이구먼
hirobbong_sis
인턴양에게 계약직에 대해 살짝 불어보니 그것도 감지덕지라며 계약직이면 정규직도 될가능성있는거 아니냐며... 음~ 미생 드라마를 내 옆에서 찍는듯하다
mh76_bot_1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쁜 자들이다. 허재현
lucid1030
작년에 변요 상영작 미공개인거 그거 보겠다고 무대인사 한 번 보겠다고 2월에만 서울을 다섯번 남짓 왕복하고 미생 블레사고 잡지화보러쉬 전부 두 권씩 사고 영화 n차 찍고 파산했고 집에서 쫓겨날 뻔 했었다
ss_eunn
****ichai7 미생이애오,,,,
un__center
내가 ㅁㅣ생팔때도 변배우 안치이려고 안치이려고 그렇게 오만발악을 다 떨어 간신히 벗어났거늘....이방즤.....이쯤되니 분노가 차오른다....오늘밤 몸 조심해라...내가 너 따먹는다......
kimking1013
마자마자 0;;; ,ㅂ흡.. 미생 아직 팔수 있었던 이유.... 9 글고 몬가 교류많은쪽을 더 파게 되는거같음 내가 좀 관종인것두 있는데 왓다리 갓다리 하는게 잇으면 더 먼가 생각도 잘나고 그리고싶어지는것도 많이 생기고 99
chapssalu
미생이랑 삼시세끼 같이 터진 해 예정대로 티볜 자체 시상식 열렸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본다...올해 개국 10주년이니까 썰 있던 대로 시상식 할까? 아 부러움에 배아파 하는 건 싫은데 엉엉
ss_eunn
****ichai7 마자요,, 차이님도 미생이 됐을지도 몰라요
ornxox
****000: 미생 배포전 갈거야 ****akesisi 님 물건 살겁니다
7fe64cc75a864bf
2월 미생온 너무 기대된다!!^''^'^'#'#
yanggang393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해리포터<본진 메이플 웹툰 -쿠베라 신탑 낮달 전오수 치인트 이영싫 미생 창백한말 BBC 셜록 디즈니 놀거남 1,2 팬스가 진격거 쯔꾸르 -Ib 카작 매드파더 맹애완구등 잡덕의 비애입니다더있는데 지금 생각나는거
_yello_i_lele
지금 ㅁㅣ생받는중이거든.
ss_eunn
****ns 자넨 미생이네
saltypriest
치이고싶지 않았는데+치일 생각 없었는데 보기 전에 치인 것 : 미생, 스타트렉
R_oaden
계정이.. 벌써 10개가 넘었닺.. 잘 안 들어가는건 폭파하고 ㅁㅣ생 파는 계정도 있으니까 이것도 언젠가.. 아 그런데 트친 없어도 마웨할 계정 필요한데 얜 살려야되나
_MEUDDU
랑야방 미쳤네 미쳤어 미생 이후로 날 사로잡은 들마는 첨이햐
023_delta
****kgel 조각님 미생배포전 썰북 #가인메모
yulbaeklove
변요한: 솔직히 미생 이전에는 몰랐다 근데 이렇게 잘생긴 얼굴을 왜 몰랐을까 과거의 먼지 바보샛기.... 단발머리 너무 싫어했던 기억... 회사 다닐때라 장그래에게 너무 빙의 근데 미친 단발머리가 왜요 뭐 개잘생겼어요
remuu96
****nureong 미생정주행각인가
023_delta
****kgel 조각님 미생배포전에 책내는 썰 메모
Gae_nureong
****u96 으음 오랜만에 미생 봤더니 너무 급하게 쳤나봄....
dighdigh123
****lgi 몇몇분들이 재판 기획 있냐고 물어봐 주셔서 미생 배포전 하는김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byobyo_
백끼한테 사탕줌서 나눠머겅.. 오차장님은 두개드리고..이랫섯는뎈 아무래도 오차장님은 나한테 약간 만인의 아부지 느낌이랔너무좋닼오차장님이 미생최애인걸깤
siheon_
미생부터가 내 인생 망조짐이 보였던 것... 육룡이로 방지 멋짐에... 까치독사... 내가 넘나 치여서 존 기대 했눈데... 제 2의 비담 나오는줄 알았건만... 여하튼... 두남자로 인해서 내 인생 망할 것! 그래도 행벅하게 망하눈 것이라 좋다??
lym011002
긴신 현대 au로 미생 같이.. 사카타 긴토키 차장하고 시무라 신파치 대리, 카구라 인턴 보고 싶다!! -는 차장이 인턴을 너무 오냐 오냐 해서 대리만 죽어나는건가욬 평소에 만사가 대충대충인 상관때문에 스트레스 많을것 같은 신파치..
muck_bang
나능 빵순이😝 . #카페#드롭탑#고구마프레즐#생크림#빵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먹스타그램#직장인#여유#미생#점심#자유 by k_mindar
hihikor
"오늘 하루도 견디느라 수고했어. 내일도 버티고, 모레도 견디고. 계속계속 살아남으라고." 미생 中
infernosister_9
****k999 미생 저도 못 본 부분 많은데 한석율 빨고 있어여 들개는 꽤 괜찮은... 괜찮은 퀴어 영화 ^!^...
vksek999
****rnosister_9 미생이랑 들개는 안봐서리.. 미생 배경이랑 케릭만 쵸큼 아주 쵸큼 알아여..흑 보고싶은데..
dighdigh123
****on_ 통판은 아니하옵니다... 죄송합니다미생 배포전때 나와요8ㅁ8
azbalacla
****ngjims 스마미생!
pic_wh
미생 최애는...
500daysofrimi
잘하자, 응? #미생 #이경영
tlt_poem
대부분의 잘못된 선택은 후회로 남다가 잊혀지지만 다 그런 건 아니니까요. 어떤 것들은 아주 끈질기게 앙갚음을 하잖아요. 잊혀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돌이켜지지도 않고. tvN 미생 中
dighdigh123
****digh123 아 마따 미생배포전때 나올꺼에요! 가격은 개당 3000원 입니다.
jinmua
진짜 미생 장그래의 기분은 이런걸까..
hihikor
"강한 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거다." '미생' 中
ravertree
나쁜녀석들이랑 미생 중에서 뭘 정주행하지?!
MOCHI_0247
****nowledge: ■ 2/21 미생배포전 자체 알림 1.뱀x탄콩19금 트윈지 글/그림 '교양의 정석' 전편 미공개 신간. 180p~ ☆19금삽화☆ 2.율래 19금 단편집 '식스티나인 69 ' 무정서19금ver/사랑해서, 그래 간호사…
fkdlxm35
꿈에 미생 오차장님 배우 이성민 , 배우 유아인 나온 썰 풀고싶다. 앞뒤 상황은 잘 기억이 안나고 매우 짧음 주의. 1.오차장님 나오신 꿈은 걍 오차장님 사시는 집이 보이는 꿈이었음 내가 직접 간건지 걍 관찰자 입장에서 본건지는 모르겠고 집 인테리어가
Jeonggugi7942
****enim: ♥ 2월 21일 미생 배포전 >> 율래땜시익은단밤 << 부스에 무료배포 엽서 놓아둡니다~~ 일 인당 한 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오신김에 회지도 한 부씩 사가시고.. 쭈굴
yesillseeyou
****aebom 가지말고 작품하다가 미생2도 찍고 엉엉
mavely_wongo
야 중철 조판을 이렇게 못 해서 어떡하니? 너 진짜 미생 파는 애 맞니? 뭐 이런 덜떨어진 애가 이 장르에 들어와가지구...
Jel_elf3
****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O_Panda_
****ka122 아 맞아 미생! 미생 그거 파란 톤 분위기라던가 ㅁ
chanka122
****nda_ 미생. 나도 안 봤음. 사실 미생은 볼 생각이 없습니다...저는 한드 최애 덕질하려고 보는 것이기 때문에..<<
Mieldefleurs
미생 생각에 혼자 애틋해지는 새벽
Miracle1119
그나저나 미생 받았으니 혜수 언니가 사이다 주는 직장의 신도 다운 받아야지......미생 보고 직장의 신 보면 좀 덜 할라나
Miracle1119
중드 다운 받는데 다 사극이라서 용량 자비리스... 현재 받은게 랑야방, 보보경심 1,2 , 후궁견환전 인데 한국 드라마 다운 받은거 미생 밖에 없는 것...
your_hong
****ng_Jace 흑흑 미셍님ㅁ한테 옙ㅂ뻐보이고싶은 제 마음도 모르고! 미생님은 바보야!
T3T__
****pacific 모르게쏘!!는 찾아봤는데 내가 모르는 것들 엄청 많이 찍었네..0 사실 미생밖에 본 것이 없다. . 아는게 조난자들밖에 없어서 그거나 볼까 생각즁0
Lovewith_S2
미생 석율그래 석율백기 해준백기로 왼쪽 기다려요. 트위터보다는 메신저가 편해요.
T_1230_V
****e_1013 나 미생맨날챙겨봫었는데..
RB_0615
****eulkk 석율이한테 더럽다고해져아 미생투 웹툰에서 신입들 결혼 한다던데....레알 트류....??
infernosister_9
들개 이효민 미생 한석율 응팔 최택 에바 카오루 엑소 김종인 방탄 민윤기 노자키군 카시마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xoxo2et
****ng_Jace ...오늘은 아침에 생활하고있는 미생이의 진귀한 모습을 포착할수있겠군효 언제쯤 잘생ㄱ각?
Rutsu_
****117 아 진짜요?? 인호는 못본 거 같은 티비엔이라서 미생 때문에 기대했는데 흑흗... 이거 연출도 왜이러죸아니 그냥 홍설이 마음에 안드낰쿠하필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목소리
RB_0615
****eulkk 이노래존좋진짜 미생 아아아아!!!!! 뛰어내림 드라마도 다시 보고싶다... 그와중에 글씨 기엽네여.. 박제 그런데 아직도 안잤어...??
yeodeulkk
****eulkk ****615 흐유날아이거 볼 때마다 미생생각나서 울컥하기도 하는데 노래자체도 진짜 너무 좋다..
ILLU_Hoon
****_factor 웹툰 드라마화 성공한건 미생과 치즈인더트랩.....
numbering_hq
****vofyou 넵 미생나왔읍니다
ovo_000
2.15 영화 동주 시사회 갑니다. 2.21 미생 배포전 갑니다.
W0ND3R0U2
내 탐라에 미생 파는 사람이 셋,,,
Latte_4S
****ii__: 웨 미생봤지...?
vitaven331
갱장히.... 육룡이 덕질하시는 분들 중에 방지 좋아하시고 방지무휼 미시는 분들 중에 반이상이 미생러였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SILLLLLL_03
****Aawer 그러타 나 작년 겨울방학입시할때 미생으로 연명하며 산듯.... 곽진언 목소리좋다 나도 이사람거 좀 찾아봐야디 주섬주섬 ㄷㄷㄷㄷ고마어
rushAawer
****LLLL_03 웅 좋지 시루쟝 미생 좋아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생 오스트라서 추천한 것도 있어 근데 미생 안 봤다면 고멘,, 머쓱 곽진언 노래 더 추천해주고 싶은데 음원으로 나온 게 별루 없어서 아쉽다 엉엉
haziii__
웨 미생봤지...?
oink646
근데 미생에 이성민같은 상사맨이 있긴있나 적어도 난 못봤음 미생보다 든 생각 나 신입때 부장님 참 인간적으로 좋아했지만 일하는 스타일은 맘에 안들었었음
vitaven331
****223 진짜 변존 리즈는 미생 후반부에 각성 ?? 하는 석율이라 생각합니다 앞머리 내리고는 다시 오대오로 가르던거 존좋.... 저 짤도 임샨이랑 케미가 엄청났던 것...
WDULT_SV
****s40461: ㄱㄱ.. 이거그리다가 미생생각나서 글ㄹ여봄.. 낄ㄹ길...사실 쵸로는 다른애들 그리다가 망해서 그린....
xpfps40461
ㄱㄱ.. 이거그리다가 미생생각나서 글ㄹ여봄.. 낄ㄹ길...사실 쵸로는 다른애들 그리다가 망해서 그린....
welcomto_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하이큐 : 츠키시마 은혼 : 오키타 오소마츠상 : 쥬시마츠 철혈의 오펀스 : 미카즈키 원펀맨 : 타츠마키 미생 : 한석률 치인트 : 유정
dukjil2
****_15: ****_15 9. 미생 우리애
2_5moviedigger
*나중에 볼 드라마 미생 시그널 치인트 . . . 또 뭐보지
manul1013
****_mint 미생때문인듯
nov_nine
****sang0409: 윤태호의 '미생'이나 아베 야로의 '심야식당', 마스다 미리의 '주말엔 숲으로' 같은 재미는 물론 내용도 알찬 인문교양 만화들이 강세다. 좋은 책도 많다. 이런 드라마적 요소를 갖춘 만화를 즐기는 독자로서 만화내는 출…
hongtodn
끌올 끌올 열심히 이제 저기서 하이큐 덕질할게요! 여긴 존샨필모랑 미생만!!!!
dias03121
****idol: 엄마랑 같이 미생보는데 엄마가 임시완군 나올때마다 "쟤는 왜 저렇게 이쁘게 생겼냐"를 백번넘게 말하다가 급기야 "저 정도로 이쁘면 저것도 고민일꺼야" 라고 말했다 엄마 저 친구는 고민없을거야 내 고민이나 좀 들어줘
_Dobu_Dobu
****n__ 자구 답 안알려주시면 미생때 주인공에게 늘 새로운 가르침을 주는 옆집아저씨 사태가 또 발생할것
qnffidvna
****ng_Jace ****ana 미생님는 저보다 어리신거?!?!
Daze_123
전쟁터에 소년소년한캐 내고싶다..먼가....미생의 장그래가튼..
Ve___T
디노히바 가히리 시즈이자 듀라라라 쟝엘런 AOT 엘빈리바 AOT 청흑 쿠로바스 황흑 쿠로바스 오이카게 하이큐 마코하루 Free! 신아라 겁페 석율그래 미생 #최애컾_10쌍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Lisna_413
****le_Penguin 앗..치교님 미생파시는군여. 제 주변에도 한분 계시는데!!
Rutsu_
헐 미친 ㅌㄹ님 전에 내가 미생 엽서 사서 사무실에 비치해두고 인증한 분이자낰그냥 몹싸 취향 맞는 존잘님이라 구독해둔건뎈결국 저는 노예였군요. 멀리 벗어나지 못해 돌아왔어여
LwhsdP
#최애의_첫인상 마ㅏ약쟁이 혹은 웹툰 미생 오상식 최애님 사랑해♡
xo520xo
****ur_thedew: ****ur_thedew 10. 나으 존잘님 매너님 ****erer62 이 그리신 미생응팔 크오. 난 이 둘 조합이 넘 조은것이다.. 장그래 최택 둘이 대국해...
Gentle_Penguin
미생 해준백기 회지 팔면 사시는분 계실까...
KF_sun0113
원활한미생셉덕질하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