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물파전 드립 미쳣나 미생 제목을 왜 미생으로 했냬 빠생으로 해야지 |

| 헐ㄹ 미친 이게 뭐지 미생이 시즌 2가 나왔다고 하 좋다 새벽 3시는 나의 시간\ |

| ****lals_S2 아, 아니 그거 말구... 동주라고 작년에 내가 한창 미생을 팠을 때 미생 끝나고 찍기 시작한 거 있어... 기대중 그거 좋아해줘도 보러는 가야 하는디... |

| ****K_D_O 미생 오나귀 응답시리즈빼고 |

| ****K_D_O 드라마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 난 미생이랑 오나귀! |

| ****otto: 하이큐X미생
내안에 타케쨩은 이런 이미지임....
장타케.... 8ㅁ8...♥ |

| ****kgel 천태나 미생회지 |

| 장글애 예쁜 장면 캡쳐하려면 그냥 미생을 통으로 가져와야한다 나노 단위도 모자라.. |

| ****X0321 준면이가 추천해준거 다른 거 이거? 이거랑 채팅 때 행복여행 TLP 화보? 거기에서 우정여행이랑 미생 얘기했고 이렇게말곤 잘 모르게써 |
![[반동결]블루문
@bn_0329 bn_03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2929161322497/WqH5kvs-_normal.jpg)
| 미생때는 하트!랑 믿씁니다 주먹키쓰 이 말을 많이썼고 요번에 치원이 나오고나서는 러브유!이런말을 많이 쓰게 된다 둘다 어감 귀여워 |

| ****iha 미생 오랜만에 봤는데 역시 초반부 넘 재밋어요...중반부까지 잘 보다가 후반부에서 실망해서 때려쳤던 기억이 |

| ****d_zz 그렇게된다면 왠지 유료서비스로 넘어갈것같은..8ㅁ8 저도 너무궁금해요!! 미생이 게임화라니 감도 못잡겠고 |

| ****_00 저런 그림체두 넘 귀엽구 조아요.. 핫 저둨 미생 잠깐 팠엇는데 훅 갈아타버린... 미생 캐릭들도 넘 매력있고 조앗는데..흑흑 |

| ****no: 영어회화 전문강사는 <미생보다 못한 가혹한 현실> 허나,,,마음만은 정규직 못지않은 프로! 분명 내 수업이 아이들에게 도움될것이라 믿으며 내 수업과 교육, 자기개발에 대한 열정만큼은 프로라고 외친다! 오늘도 힘내자:D |

| ****iha 헤헤 인물 저러케 그리는거 짱조아해요... 미생 율래 조아했었는데 장르 넘 빨리 갈아타섴 쓸슬 |

| ****YU_YEOL 아왜샀지 생각 들어서 바로 취소했어요 왜냐면 취소 안하고 그냥 산 미생 오스티도 처치곤란...;; |

| ****_00 헉ㄱ 그런가요?! 그치만 배경두 넘 이뻐요 깨알같이 소품 엄청 많아서 그리시느라 힘드셨을거 같구... 인물들도 넘 귀여운 ..!! 미생 재밌엇는데..! |

| ****_0385 편해서...앞으론 쩜오디 파도 외국꺼만 파자 했거늘 후 그래서 저 한드 이렇게 치인 것도 성스 이후 처음이에요학교든 미생이든 보긴 봤어도 안파고 귀신같이 다 피해갔는데다 부질없다 아이고 |

| ****ran80 아놬 넘나 귀여운 철벽치는 휴리 주세여... 미생의 율래가 생각나는건 기분탓이겠지 |

| ****ekure_hea: 미생같은 분위기의 쵸로...는 일하다 직장생활 현타오는 쵸로 보고싶네. +오소 |
![[티켓팅도와주세요..(눈물] 하울
@howl_04 howl_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497556229038080/BvWXd1gb_normal.jpg)
| 역시 내 미생뽕 채우는데는 존잘림들 옛날썰이.. |

| ****ng_Jace 아니에요 진짜 맘에 들어요...성격 안말했는데 이름느낌이 딱 캐성격이라서 진짜 놀랬어요....!!!! 미생님 스게.... |

| ****ng_Jace 헉ㄱ미친 미생님 이름 너무 이뻐요....!! 뜻도 너무 좋아요 ㅁ 안그래도 약간 조용하고 얌전한 캐인데!!!!!! 미생님 쵝오!!!!! 시즈카 유키에!!!!!!!! 쩌렁 |

| ****ky 호아 반가워요 5일 전 거라 알티해도 되나 싶었는데..이렇게 어ㅏ주셔서 감사해요미생 율래 좋아해요 잘 부탁드려요! |

| ****ng_Jace 미생님...저두...온나노 나마에 하나 지어주십ㅂ시오.... 빌빌 |

| ****d_zz 하아4년전부터...넘나 좋습니다 피로님 미생은..뭐라고 해야하나.. 누군가의 삶을 보여준다고 해야하나.. 인생드라마임다 |

| 미생갔다가 로플갔다가 팬미팅가면 딱 조아.... 인생해피 만세 외치면서다닐것같은데.... |
![[후리온/크1] 현
@Scaica Scaic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64099336237056/CPkZZLB3_normal.jpg)
| ****iel95 다음날 미생 온리있어요… 그 전주에 큰거 하나 있고……. 괜찮을거예요 |

| ****ng_Jace 허ㅓㄱ!!!그럼 애칭은 하하짱.!!!!! 미생 : 꺼져
ㅌㅌ
아ㅏ낫...난 이름 뭘로하지.....
님님.....아타시.. 이름짓는데 심각한 장애가 있어서 그러는데..
일본음식 아는데로 다 말해주세에엔...☆ |

| 스마미생! 스마미생!! |

| ****JH_S2 그리고나니 사람ㅁ이 달라져있어서,,스마미생합니다,,, |

| ****512: 미생 배포전 참가합니다~ 둥그래 새로운 이야기로 신간이 나올 예정입니다! |

| ****d_zz 아낰 이런짤 이렇게 쓰시면 아니되옵니다!! 피로님 미생 코슈 하셨던가요..!! 기대기대 |

| 모...내가 미생좋아하는건 알아서 근데 홈모조아하는건 몰라 유을래 ㅛㅔㄱ스 외친다는것도 몰라 그게 문제야 들키면 그날 집 탈주해야함 |

| ****ong 미생 맥주컵으로 |

| 열심히 일하면 일로 보상받고 싶어지고 일로 성취하고 싶고 일로 만족하고 싶어져요. - 미생 |

| 왜지? 미생 시즌2 여러모로 보기 겁난다. |

| '미생' 시즌 2를 보는 내 마음. |

| 오늘 미생2는 사이다 |

| ****0616 미생 글연성 엄청 읽고 왔다구요? 무섭다 무서워... 달달 저도 글연성 좋아합니다 존잘님글들 좋잖아요! 하하... 자연스럽게 넘어감 |

| 이번주 미생재밌다 흥미진진 |

| 현재
은혼-카무이
리본-프리모
오소마츠상-카라마츠
정준영
1년전
미생-한석율
엑13소-오세훈
포켓몬스터-N
#아는_장르_7개의_최애를_말해보자 |

| ****with_S2 미생 강해준으로 찔러봅니다 ! |

| ****eng_yibguem: ✔카스펠님 율래회지 ~02.10일까지.
✔식스 투 나인 재고 소진시 마감.
✔로님 그래-아츠메 담요 ~31일까지.
✔대물님 미생 굿즈+회지 ~02.14일까지.
✔와이님 석율그래 전차스 ~02.03일까지.
✔조용님… |

| ****captain 계범주 미생! |

| ****nfl0408 흠... 그럼 내 취향으로 말해준다 ? 드라마는 나쁜녀석들 미생 옥탑방왕세자 주군의태양 49일 정도.. ?! 영화는 007스카이폴 암살 들개 정도 ? |

| 미생 - 해준백기
사이퍼즈 - 티엔하랑
메이즈러너 - 민호른
회지 다 처분할 생각인데 혹시 관심있으신분 계실까ㅏ.. |

| ****n_ZEA: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 |

| ****freeonekiss: 오만과 편견 수고한 진희~빛나거나 미치거나 수고하시는 병옥형님~미생 수고한 시완이~스파이 수고한 재중이렇게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며 오랜만에 뭉친 트라이앵글팀~잊지못할 트라이앵글 |

| 미생보는데 너무빡쵸 |

| 난데없이미생뽕차서안빠져
허억 그래야아 |
![[시그널 파는중]별이빛나다!
@rememberho rememberh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22866722406400/Dks8SmLk_normal.jpg)
| ****_ha__ 네네 ! 그게 좋을거같아요!! 은하님은 미생에거나온걸 좋아하시는군여 저는 미생을 못봐서 지금 육룡이나르샤에서 이방지로... 보는데 진짜 눈빛만 보면 진짜 넘나 쿵쾅쿵쾅 거려서 넘나 멋진... |

| ****d_zz 핵메이저 흐에에 미생러 분들이 숨어계셔서 그런가봐요.. |

| ****ng_Jace 미생쨘 여캐눈 치마가 짱이뿐거 가테...
하앗..교복옷테 이쁘게 잘나왓따♡ 처ㅓㄹ컹...철컹.... |

| ****mberho 그럼 빛님..? 헉 그러셨구나.. 전 미생때문에 너무윽윽 변요한 너무좋아요 |

| ****la 미생이라니 어헝헝 회사야 우리 풋님 개롭히지마라머가 미안해욧 다음에 같이 달리면 대는 걸!!!! 풋님이 건강하신 게 더 좋댜 저눈!!!!! |

| ****iaone 으윽...회사가서 루팡..커뮤..즐거운인생..이건줄 알았어요 미생찍게될줄 몰랐던것 피피님 넘 미안해요 엉엉쪼 |

| 근데요..제가 미생 일회 앞부분 조꼼 봤는데
이거...액션인가여...? 왜 추격해여? |

| 나는 미생이와 놀며 날먹하는 팀장.. |

| ****over02 헉 메런이랑 미생..! 미생 파시는 트친분들 별로 없어서 넘 반가워요저도 잘 부탁드려요! |

| ****_ha__ 저도 메이즈러너랑 미생 파요! 은하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두 팔로 하고갑니당 |
![[쿨쿨]절대안피곤한 알계^ㅁ^
@Rgye_public Rgye_publ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58558991187968/XV6UcKkw_normal.jpg)
| ****naysh1 헛 흠칫
저 월급타면 젤먼저 미생 딥디 살것 |

| 미생온하고 팬미팅 |

| 미생때 임샨 진짜조아장그래라는 캐릭터도 좋고 임샨도 좋고거의 검사제 최부제급 |

| ****kyzun 그렇죠!! 그림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그림을, 글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글을! 맞춤형 영업이 가장 잘 넘어오는 루트라고 생각합니당... 영업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평생 장르 미생 파이팅!! |

| 송대리 S성향 굳히기
생각해보면 리맨물 첨 빠진게 미생이 아니라 질풍이었어..흠, |

| 미생 해백율백해 소설 앤솔로지 Triangle X 가 2월 21일 개최되는 미생 배포전에서 소량 위탁판매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스 리스트와 배치도 공개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 친구에게 미생 덕질을 영업하고 있는 중인데 굉장히 뿌듯하다 \ㅅ/ 조금만 더 작업하면 넘어올 것 같다! |

| ****g_ll 마당에는 돗자리 위에 바둑판 깔고 쌍문즈가 기다릴 것임 미생즈 보고 한마디씩 함 "와... 저 누님 대박인데..." 류동룡 "시끄러워, 미친 새끼야." 성선우 "야, 지면 죽는다." 김정환 "응... 정환아." 최택 |

| ****eobibot ㅌ응....!!화이팅<아냐 내가 드라마 막 사랑이야기 막 그런거 못봐서 그래...그래서 미생같은거만 보고 내가 오글거리는걸 못보는...그런 알러지같은게 있어..,,😂 |

| 그 미생 노래 뭐도 좋은 거 있었는데 기억 x |

| ****ling22 ****_sama 그리고 미생메르는 비단향꽃무 단편을 읽고 오열을 하였다고< |

| 우리...우리라고 해줬다... 미생 |

| 미생후 짱조앜 |

| 저 종나 설동안 율래 팔거임 건들ㄴㄴ 미생만 7번 돌려본 |

| ****ungGrae 안 사라질 겁니다 제가 성인이 돼서 꾸금 회지를 다 모으고 제가 회지를 직접 내는 그날까지 저는 미생 장르를 팔 거예요 아무도 안 파도 저 혼자라도 파야겠어요 |

| ****giveyoushit 네!! 저 이제 썰 하나 완성할 때마다 꼭 내려고요. 근데 미생 장르 사그라지면 어쩌죠..흑흑...3년은 더 가야하는데 |

| 근데 미생에서 진짜 안영이캐 너무 무쓸모로 만든거 아니냐
원래 캐릭터 설정이
밟아보세요 선배님, 발만 아프실거에요
이거 아니냐
밟히는 안영이 진짜 너무 힘들다. |

| ****ese99: 앵디님 리퀘 리맨 물만두우 먼가 미생두 생각나궁..........!! |

| ****misss ****soril 흑..우리 미생배포때 머거요..깨님 그때 와요..! |

| 제 안의 오리지날 방사원 이미지는 드라마 미생의 김대리랑 비슷한것..... |

| ****rainerBot: 미생 "이루고 싶은 게 있으면, 체력을 길러라. 정신력은 체력의 보호 없이는 구호밖에 안 된다!" |

| ****_sesang: 삶이 뭐라고 생각해요?
거창한 질문 같아요? 간단해요.
선택의 순간들을 모아두면 그게 삶이고
인생이 되는 거예요.
매 순간 어떤 선택을 하느냐.
결국 그게 삶의 질을 결정짓는 거 아니겠어요?
- 「미생」 |

| 아 진짜 미생 5화는 사랑할수밖에 없어... 대리즈와 신입즈가 모두 나와서 회의하는 씬이 있잖아.... |

| ****37 그러게나말ㄹ이에욤..미생온ㄴ오면 맛난ㄴㄱㅓ 사줄ㄹ텐ㄴ데.... |

| ****_21 힝.. 미생왜 ㅛㅓ울에서 하ㅏ나요 |

| 아.. 미생 복습하는데... 속이 텁텁...하다... 임신했다 그러니까 다들....하.... 말하는거바라.. 싸.가.지... 아아이고...
그래도 이 씬에서 영이x선차 터졌지..^^ |

| ****37 엽오 미생와욤 미생! |

| 7호선 탔는데 부천시 미생 래핑에 카툰체 인덕대 광고까지 있어서 열차 전체가 커다란 만화책 같다. 뭔가 한국 전철같지 않는 기분. |

| 스아실... 풀님은 미생을 파신다..... 소문내기 |

| 미생 썰북... 정리해서 돈 여유 될 때 하나 뽑을까 |

| 우엥...우에엥..
나두 미생이랑 오소마츠상이랑 원펀맨행사 가고 싶다ㅏ구 |

| ****nowledge ...소장욕구...이번 미생배포대박이네여 |

| 나중에 제대로 인포 올리겠지만 미생 배포전 제 부스에서 존잘 나기님과 함께 나기님 책도 팔아요 ;ㅁ...!! |

| ****oncide_16f 저랑 같이 랑야방 얘기해주세여!!!!!! 미생에 이어 또 같이 조아하는 들마가 생기다니 저 넘 기쁘다구요!!!!!! 8화 보구있어요 후아후아 파시는 컾링 있으세여? |

| 미생은 못보겠다 우울행 |

| 와 몰랐는데 미생 지하철도 있네;; |

| 아 퐁럽 디비디 특전... 사고 싶게 만드네 진짜 미생 디비디도 참느라 고생했는데 퐁당퐁당 아ㅏㅓㅏㅏㅏ 블루레이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딥디.. Hㅏ |

| 미생 재미있남 |

| ****kgel 미쳣어..? 미생도써줘 |

| ****swell_bot: 그럼 너무 아프니까, 그래서 난 그냥 열심히 하지 않은 편이어야 한다. 난 열심히 하지 않아서 세상으로 나온거다. 난 열심히 하지 않아서 버려진 것 뿐이다. -미생 |

| 요즘 미생보는 것보다 당시 비하인드나 촬영 현장 같은 걸 볼 때 더 사무치게 그리워진다. 코멘터리 들을 때도 추억이 새록새록.. 다시 그 때로 돌아가고 싶어짐 |

| 내가 맨날 미생 보다가 트이터해서 지금 이십분째 멈춰계신 요한상.. |
![[언텔스포]당기
@ttttk0000O ttttk0000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394515815411712/CpelEx9u_normal.png)
| ****t_pon_ 폰님이 아는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테미생축짤 그려드리기루 한분이....사라졌어요.... ㅂ부들 |

| ****hy_ 미생 트럼프카드 |

| ****eee 조아 어ㅓ쩔 수 업지 그럼 담엔 꼭 같이 띠쟈ㅁ 눈비가 ㄷ다음ㅁ엔 미생 커뮤 만드러 준댓서 그치? ****enim |

| 미생 마블 셜록 호빗 나니아 빅포 비투비등 쩜오디 위주 잡덕입니다 *자동트윗 |

| ****jtls 어감........이해햇습니다 근데 난 비정규직 미생말고 최군 좋은데 |
![35/75 링커즈! [기황제]
@rlarjtls rlarjtl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925537784340480/pTBQQJu2_normal.png)
| ****i28 내가 미생찍나 |

| ****eng_alarm: 미생 배포전까지 23일 06시간 41분 03초 남았습니다. |

| 알라딘 미생 맥주잔은 시완이 얼굴을 넣었어야... |

| ****_Q 2월 미생 배포전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인포는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

| ****hsy 전 폰 화면이 미생캐릭터 그림이라규??? 흐후후후ㄹ루 아이 씡나여ㅓㅓㅓㅓㅓㅓㅓㅓㅓ 히히힛 |

| 헐.. 미생 10권 보급판 예정이 없다니...ㄸㄹㄹ...
걍 사야겠네 |

| ****commission: Commission, 미생 백기해준 앤솔로지
마토님 ****_oa |

| ****commission: Commission, 미생 그래백기 앤솔로지
비요님 ****n54641 |

| ****a_buck 저 아직 미생1화도 다시 못 봐요... |

| ****566a1 다음 미생... 진짜 나의 쩜오디의 정점을 달리는... 율래부터 하면 장그래는 아무걱정 하지마 한석율이 있잖아;; 어련~히 알아서 이리눕히고 저리눕히고 체위 바꿔가며... 그렇게 처음 잤는데 장그래를 홍콩비스끄무리한 곳에 |

| Commission, 미생 백기해준 앤솔로지
마토님 ****_oa |

| Commission, 미생 그래백기 앤솔로지
비요님 ****n54641 |

| 도서관에 미생옆에 송곳123ㄷ권읶어서 가져옴 이수인졸라잘생김 개신나네 |

| ****__S2__Gye 하하하! 그런 계정은 없지만. 있나? 없을걸? 어디든 누나같은 계정은 없으니깐. 어. 비슷한 게 하나 있다. 응... 미생 최고야. 장그래 보고 싶다. 요정 임시완... |

| 미생 명대사 보틀 갖고싶다.. 문구만 심플하게.... 그래...변존보틀처럼 말이야... 이 아저씨 오늘 슬픈 이야기를 들었다 짤 |

| ****3v 언제쯤 다 볼 수 있을까... 볼게 넘 많아 미생도 봐야되는데 |

| 드디어 미생전권지를때인가 |

| ****_bot_1: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 |

| ****116_ 미친근데 저도 잘 안 파요 자네는 그럼 미생과완생의 중간인ㄱㅅ같군 |

| 최0 장군님...가련한 덕후에게 제발 힘을 주세요....아직 필모 안건드렸어요 ㅁㅣ생때처럼 악착같이 외면할 수 있는 의지를 주세요....저 현실로 가야해요....변배우 보기를 돌같이 하게 해주세요 |

| ****rama: 시청자들의 심장을 퍽! 때린
차형사의 명대사.
★tvN 시그널 매주 금 , 토 저녁 8시 30분 방송★
#tvN #금토드라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본방사수 #미생 #김은희 #김원석 #명대사 t.c… |

| ****116_ 역시 자네 미생이구먼 |

| 인턴양에게 계약직에 대해 살짝 불어보니 그것도 감지덕지라며 계약직이면 정규직도 될가능성있는거 아니냐며...
음~ 미생 드라마를 내 옆에서 찍는듯하다 |

|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쁜 자들이다. 허재현 |

| 작년에 변요 상영작 미공개인거 그거 보겠다고 무대인사 한 번 보겠다고 2월에만 서울을 다섯번 남짓 왕복하고 미생 블레사고 잡지화보러쉬 전부 두 권씩 사고 영화 n차 찍고 파산했고 집에서 쫓겨날 뻔 했었다 |

| ****ichai7 미생이애오,,,, |

| 내가 ㅁㅣ생팔때도 변배우 안치이려고 안치이려고 그렇게 오만발악을 다 떨어 간신히 벗어났거늘....이방즤.....이쯤되니 분노가 차오른다....오늘밤 몸 조심해라...내가 너 따먹는다...... |

| 마자마자 0;;; ,ㅂ흡.. 미생 아직 팔수 있었던 이유.... 9 글고 몬가 교류많은쪽을 더 파게 되는거같음 내가 좀 관종인것두 있는데 왓다리 갓다리 하는게 잇으면 더 먼가 생각도 잘나고 그리고싶어지는것도 많이 생기고 99 |

| 미생이랑 삼시세끼 같이 터진 해 예정대로 티볜 자체 시상식 열렸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본다...올해 개국 10주년이니까 썰 있던 대로 시상식 할까? 아 부러움에 배아파 하는 건 싫은데 엉엉 |

| ****ichai7 마자요,, 차이님도 미생이 됐을지도 몰라요 |

| ****000: 미생 배포전 갈거야
****akesisi 님 물건 살겁니다 |

| 2월 미생온 너무 기대된다!!^''^'^'#'# |

|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해리포터<본진
메이플
웹툰
-쿠베라 신탑 낮달 전오수 치인트 이영싫 미생 창백한말
BBC 셜록
디즈니
놀거남 1,2
팬스가
진격거
쯔꾸르
-Ib 카작 매드파더 맹애완구등
잡덕의 비애입니다더있는데 지금 생각나는거 |

| 지금 ㅁㅣ생받는중이거든. |

| ****ns 자넨 미생이네 |

| 치이고싶지 않았는데+치일 생각 없었는데 보기 전에 치인 것 : 미생, 스타트렉 |

| 계정이.. 벌써 10개가 넘었닺.. 잘 안 들어가는건 폭파하고 ㅁㅣ생 파는 계정도 있으니까 이것도 언젠가.. 아 그런데 트친 없어도 마웨할 계정 필요한데 얜 살려야되나 |

| 랑야방 미쳤네 미쳤어 미생 이후로 날 사로잡은 들마는 첨이햐 |

| ****kgel 조각님 미생배포전 썰북 #가인메모 |

| 변요한: 솔직히 미생 이전에는 몰랐다 근데 이렇게 잘생긴 얼굴을 왜 몰랐을까 과거의 먼지 바보샛기.... 단발머리 너무 싫어했던 기억... 회사 다닐때라 장그래에게 너무 빙의 근데 미친 단발머리가 왜요 뭐 개잘생겼어요 |

| ****nureong 미생정주행각인가 |

| ****kgel 조각님 미생배포전에 책내는 썰 메모 |
![[반동결] Black Day
@Gae_nureong Gae_nur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77668591718400/p1bR851Q_normal.jpg)
| ****u96 으음 오랜만에 미생 봤더니 너무 급하게 쳤나봄.... |

| ****lgi 몇몇분들이 재판 기획 있냐고 물어봐 주셔서 미생 배포전 하는김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

| 백끼한테 사탕줌서 나눠머겅.. 오차장님은 두개드리고..이랫섯는뎈 아무래도 오차장님은 나한테 약간 만인의 아부지 느낌이랔너무좋닼오차장님이 미생최애인걸깤 |

| 미생부터가 내 인생 망조짐이 보였던 것...
육룡이로 방지 멋짐에... 까치독사... 내가 넘나 치여서 존 기대 했눈데... 제 2의 비담 나오는줄 알았건만... 여하튼... 두남자로 인해서 내 인생 망할 것! 그래도 행벅하게 망하눈 것이라 좋다?? |

| 긴신 현대 au로 미생 같이.. 사카타 긴토키 차장하고 시무라 신파치 대리, 카구라 인턴 보고 싶다!! -는 차장이 인턴을 너무 오냐 오냐 해서 대리만 죽어나는건가욬
평소에 만사가 대충대충인 상관때문에 스트레스 많을것 같은 신파치.. |

| 나능 빵순이😝
.
#카페#드롭탑#고구마프레즐#생크림#빵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먹스타그램#직장인#여유#미생#점심#자유 by k_mindar |

| "오늘 하루도 견디느라 수고했어.
내일도 버티고, 모레도 견디고.
계속계속 살아남으라고."
미생 中 |

| ****k999 미생 저도 못 본 부분 많은데 한석율 빨고 있어여 들개는 꽤 괜찮은... 괜찮은 퀴어 영화 ^!^... |

| ****rnosister_9 미생이랑 들개는 안봐서리.. 미생 배경이랑 케릭만 쵸큼 아주 쵸큼 알아여..흑 보고싶은데.. |

| ****on_ 통판은 아니하옵니다... 죄송합니다미생 배포전때 나와요8ㅁ8 |

| ****ngjims 스마미생! |

| 미생 최애는... |

| 잘하자, 응?
#미생 #이경영 |

| 대부분의 잘못된 선택은
후회로 남다가 잊혀지지만
다 그런 건 아니니까요.
어떤 것들은 아주 끈질기게 앙갚음을 하잖아요.
잊혀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돌이켜지지도 않고.
tvN 미생 中 |

| ****digh123 아 마따 미생배포전때 나올꺼에요! 가격은 개당 3000원 입니다. |

| 진짜 미생 장그래의 기분은 이런걸까.. |

| "강한 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거다."
'미생' 中 |

| 나쁜녀석들이랑 미생 중에서 뭘 정주행하지?! |

| ****nowledge: ■ 2/21 미생배포전 자체 알림
1.뱀x탄콩19금 트윈지 글/그림 '교양의 정석'
전편 미공개 신간. 180p~ ☆19금삽화☆
2.율래 19금 단편집 '식스티나인 69 '
무정서19금ver/사랑해서, 그래 간호사… |

| 꿈에 미생 오차장님 배우 이성민 , 배우 유아인 나온 썰 풀고싶다. 앞뒤 상황은 잘 기억이 안나고 매우 짧음 주의.
1.오차장님 나오신 꿈은 걍 오차장님 사시는 집이 보이는 꿈이었음 내가 직접 간건지 걍 관찰자 입장에서 본건지는 모르겠고 집 인테리어가 |

| ****enim: ♥ 2월 21일 미생 배포전 >> 율래땜시익은단밤 << 부스에 무료배포 엽서 놓아둡니다~~ 일 인당 한 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오신김에 회지도 한 부씩 사가시고.. 쭈굴 |

| ****aebom 가지말고 작품하다가 미생2도 찍고 엉엉 |

| 야 중철 조판을 이렇게 못 해서 어떡하니? 너 진짜 미생 파는 애 맞니? 뭐 이런 덜떨어진 애가 이 장르에 들어와가지구... |

| ****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

| ****ka122 아 맞아 미생! 미생 그거 파란 톤 분위기라던가 ㅁ |

| ****nda_ 미생. 나도 안 봤음. 사실 미생은 볼 생각이 없습니다...저는 한드 최애 덕질하려고 보는 것이기 때문에..<< |

| 미생 생각에 혼자 애틋해지는 새벽 |

| 그나저나 미생 받았으니 혜수 언니가 사이다 주는 직장의 신도 다운 받아야지......미생 보고 직장의 신 보면 좀 덜 할라나 |

| 중드 다운 받는데 다 사극이라서 용량 자비리스... 현재 받은게 랑야방, 보보경심 1,2 , 후궁견환전 인데 한국 드라마 다운 받은거 미생 밖에 없는 것... |

| ****ng_Jace 흑흑 미셍님ㅁ한테 옙ㅂ뻐보이고싶은 제 마음도 모르고! 미생님은 바보야! |

| ****pacific 모르게쏘!!는 찾아봤는데 내가 모르는 것들 엄청 많이 찍었네..0 사실 미생밖에 본 것이 없다. . 아는게 조난자들밖에 없어서 그거나 볼까 생각즁0 |

| 미생 석율그래 석율백기 해준백기로 왼쪽 기다려요. 트위터보다는 메신저가 편해요. |

| ****e_1013 나 미생맨날챙겨봫었는데.. |

| ****eulkk 석율이한테 더럽다고해져아 미생투 웹툰에서 신입들 결혼 한다던데....레알 트류....?? |

| 들개 이효민
미생 한석율
응팔 최택
에바 카오루
엑소 김종인
방탄 민윤기
노자키군 카시마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 ****ng_Jace ...오늘은 아침에 생활하고있는 미생이의 진귀한 모습을 포착할수있겠군효 언제쯤 잘생ㄱ각? |
![시험기간]이대로 루츠님
@Rutsu_ Rutsu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70072532385793/rhnc18T4_normal.jpg)
| ****117 아 진짜요?? 인호는 못본 거 같은
티비엔이라서 미생 때문에 기대했는데 흑흗...
이거 연출도 왜이러죸아니 그냥 홍설이 마음에 안드낰쿠하필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목소리 |

| ****eulkk 이노래존좋진짜 미생 아아아아!!!!! 뛰어내림 드라마도 다시 보고싶다... 그와중에 글씨 기엽네여.. 박제 그런데 아직도 안잤어...?? |

| ****eulkk ****615 흐유날아이거 볼 때마다 미생생각나서 울컥하기도 하는데 노래자체도 진짜 너무 좋다.. |

| ****_factor 웹툰 드라마화 성공한건 미생과 치즈인더트랩..... |

| ****vofyou 넵 미생나왔읍니다 |

| 2.15 영화 동주 시사회 갑니다.
2.21 미생 배포전 갑니다. |

| 내 탐라에 미생 파는 사람이 셋,,, |

| ****ii__: 웨 미생봤지...? |

| 갱장히.... 육룡이 덕질하시는 분들 중에 방지 좋아하시고 방지무휼 미시는 분들 중에 반이상이 미생러였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 ****Aawer 그러타 나 작년 겨울방학입시할때 미생으로 연명하며 산듯.... 곽진언 목소리좋다 나도 이사람거 좀 찾아봐야디 주섬주섬 ㄷㄷㄷㄷ고마어 |

| ****LLLL_03 웅 좋지 시루쟝 미생 좋아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생 오스트라서 추천한 것도 있어 근데 미생 안 봤다면 고멘,, 머쓱 곽진언 노래 더 추천해주고 싶은데 음원으로 나온 게 별루 없어서 아쉽다 엉엉 |

| 웨 미생봤지...? |

| 근데 미생에 이성민같은 상사맨이 있긴있나 적어도 난 못봤음 미생보다 든 생각 나 신입때 부장님 참 인간적으로 좋아했지만 일하는 스타일은 맘에 안들었었음 |

| ****223 진짜 변존 리즈는 미생 후반부에 각성 ?? 하는 석율이라 생각합니다 앞머리 내리고는 다시 오대오로 가르던거 존좋.... 저 짤도 임샨이랑 케미가 엄청났던 것... |

| ****s40461: ㄱㄱ.. 이거그리다가 미생생각나서 글ㄹ여봄..
낄ㄹ길...사실 쵸로는 다른애들 그리다가 망해서 그린.... |

| ㄱㄱ.. 이거그리다가 미생생각나서 글ㄹ여봄..
낄ㄹ길...사실 쵸로는 다른애들 그리다가 망해서 그린.... |

|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하이큐 : 츠키시마
은혼 : 오키타
오소마츠상 : 쥬시마츠
철혈의 오펀스 : 미카즈키
원펀맨 : 타츠마키
미생 : 한석률
치인트 : 유정 |

| ****_15: ****_15 9. 미생 우리애 |
![[육나버닝중인] Haldir
@2_5moviedigger 2_5moviedigg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60688816242688/J5GwZO4y_normal.jpg)
| *나중에 볼 드라마
미생
시그널
치인트
.
.
.
또 뭐보지 |

| ****_mint 미생때문인듯 |

| ****sang0409: 윤태호의 '미생'이나 아베 야로의 '심야식당', 마스다 미리의 '주말엔 숲으로' 같은 재미는 물론 내용도 알찬 인문교양 만화들이 강세다. 좋은 책도 많다. 이런 드라마적 요소를 갖춘 만화를 즐기는 독자로서 만화내는 출… |

| 끌올 끌올 열심히 이제 저기서 하이큐 덕질할게요! 여긴 존샨필모랑 미생만!!!! |

| ****idol: 엄마랑 같이 미생보는데 엄마가 임시완군 나올때마다 "쟤는 왜 저렇게 이쁘게 생겼냐"를 백번넘게 말하다가 급기야 "저 정도로 이쁘면 저것도 고민일꺼야" 라고 말했다 엄마 저 친구는 고민없을거야 내 고민이나 좀 들어줘 |
![도부 [상태이상:비둘]
@_Dobu_Dobu _Dobu_Dob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79839711940608/zrPJzHSn_normal.jpg)
| ****n__ 자구 답 안알려주시면 미생때 주인공에게 늘 새로운 가르침을 주는 옆집아저씨 사태가 또 발생할것 |
![[RTD3 어스 오너]봉투상
@qnffidvna qnffidv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42194063335425/CUnYhXcq_normal.png)
| ****ng_Jace ****ana 미생님는 저보다 어리신거?!?! |

| 전쟁터에 소년소년한캐 내고싶다..먼가....미생의 장그래가튼.. |

| 디노히바 가히리
시즈이자 듀라라라
쟝엘런 AOT
엘빈리바 AOT
청흑 쿠로바스
황흑 쿠로바스
오이카게 하이큐
마코하루 Free!
신아라 겁페
석율그래 미생
#최애컾_10쌍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 ****le_Penguin 앗..치교님 미생파시는군여. 제 주변에도 한분 계시는데!! |
![시험기간]이대로 루츠님
@Rutsu_ Rutsu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70072532385793/rhnc18T4_normal.jpg)
| 헐 미친 ㅌㄹ님 전에 내가 미생 엽서 사서 사무실에 비치해두고 인증한 분이자낰그냥 몹싸 취향 맞는 존잘님이라 구독해둔건뎈결국 저는 노예였군요. 멀리 벗어나지 못해 돌아왔어여 |

| #최애의_첫인상
마ㅏ약쟁이 혹은 웹툰 미생 오상식
최애님 사랑해♡ |

| ****ur_thedew: ****ur_thedew 10. 나으 존잘님 매너님 ****erer62 이 그리신 미생응팔 크오. 난 이 둘 조합이 넘 조은것이다.. 장그래 최택 둘이 대국해... |

| 미생 해준백기 회지 팔면 사시는분 계실까... |

| 원활한미생셉덕질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