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_miC
이영하 연기 으아아아아
Bless_taem
****214 헐....기본이영하라니..우째살아.. 러시아네
Ine_B_
다음엔 이영ㅏ랑...자컾으루..반지.... 통장 :
fcabljurld
이 사람 ㈜NAS 이영하 대표 "내가 근로자들의 '홍반장
sunghkh
****twt 얘드라날씨봐.........우리지역이영하십도라니.....근데 지금은눈안오는데 올해처음으로 눈이 아주쪼금쌓였뎌눈싸움햐여하는데시간이 팬미팅잘하고화이팅💕
yeorumn
****ike 맞아요내일체감이영하30도라면서요...?
dbwls1008
미친 부산이영하9도 쩐다 내일알바바껴서대박이다 내일나갔음얼어쥬글뻔

이영하 아주쪼금쌓였뎌눈싸움햐여하는데시간이 다얼어주거욘 신경을 근로자들의 여기는서울보다3도정도가더낮으니깐20도 통장 연기 슈발죽으란소리야 대표 으아아아아 사람NAS sunghkh

rubel_ts
****l_ts 부산이영하9도면 부산사람들 다얼어주거욘?
asd787810
내일얼마나추울까? 내가알기로는서울이영하17도인가?로알고잇는데 슈발그럼여기는서울보다더춥다는거아니여..😨 여기는서울보다3도정도가더낮으니깐20도? 슈발?죽으란소리야?😱😨😱😨😱😨😱😨
LUCETE940114
내방온도재면...바닥이영하나올삘이다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