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kied
itq결과나왔구나ㅅ
SI_turris
워드나 ITQ셤치러가는날이면 디스켓제출에 온신경이 쏠리고 ...
owlkr2
헉 오늘 ITQ발표나는 날이네
EEversun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자격증 1위 ITQ 파워포인트 2위 ITQ 워드 3위 ITQ 엑셀
EEversun
고등학교 실업/전문계 여러분 ITQ는 따지마세요
kin_la_kyu
****tiful__L 어떤분야에서 일할건지에 따라 자격증이 다 다르지 않나ㅏ요..! 기본적으로 ITQ는 다 따놓는게ㅔ..!
GS09_930112
학교에서 취업캠프같은거가끔씩 일년에 한두번하는데 요즘에는 자격증 한국사랑 erp 전산회계 itq 컴활 워드는 필수라고.. 난 itq랑 erp뿐인데.. 이번년도안에 한국사 전산회계는 무조건 따고 한국사는 가능할지😂
nicegirlwheein
****r_vitamin 허거걱 옛날에 ITQ 자격ㄱ증시험 봤ㅅㄷ는데 구거 만드는거 왕귀찮아요
Solar_vitamin
어머어머 어뜩해 ITQ자격증 딸 것 같애 1시간 안에 다 만들은걸 생각하니 거생했어 영양제
Ewall_owo
****aerBelt 헉 ITQ봄? 화이팅
StudioArika
내가 아래아 한글을 쓰는 이유는 어릴 적 부터 학교 컴퓨터 시간에 워드보다 먼저 잡는게 한글이고, itq한글 자격증 아무짝에도 노쓸모 따느라고 학교 방과후까지 듣다보니 그냥 한글이 편해서임. 호환성? 요즘 pdf로 다 저장할 수 있음
MIGIscratch
결코 초등학교때 ITQ 공부하다가 타자 느리다고 쫒겨난거 때문에 화나서 그러는게 아니에요. 그냥 한글을 안좋아합니다
eowkdgodls2
와하하하하하 기출문제 점수 잘나왔다 ITQ 합격각이로군
GS09_930112
****hyunee_car 나 컴활도따야하구 전산회계랑 한국사도따야하고..일단 3개목표..1학기안에 지금 itq 3개랑 erp인사라고 있는데 그거만따서 더따야해

eowkdgodls2
디쿠 바로 전주에 ItQ 시험보는구나
NowIsLoading
민증부터 시작해서 초중고 학생증이랑 초5때 따놓은 ITQ 자격증까지 다 날라가니까 진짜 골룸하다 내 신세가 타임슬립해서 21세기로 떨어진 놈 같아... 흑흑 일단 여권 한번 들이밀어 봐야겠다 ... 내일 은행 갈 생각하고 있었는데 은행 여권되려나
eun9465
****ight0 저는 ITQ엑셀이요 보충학습으로....자격증 따려고 다니는 건 아닙니다..쌤이 엑셀 한 번 더 들으라고해서 어쩔 수 없이;;;
Nal_ssiter
그 itq시험같은걸보면 제목이나 내용을 굴림으로 하라는지시문이 나오는데 진짜... 발암
KSY_jdh
.... ITQ 한글 시험때문에 한글을 키면 어느새 편집용지 설정을 하고있는나...
Late_Winter29
옘병 내가 딴 자격증은 포토샵 그래픽 자격증 GTQ 3개랑 뭔 정보 뭐시기 자격증 ITQ 3개 밖에 안 떠오르는데 연성에 도움 안 됨... 아 한국사 자격증은 뭐 도움도 안 됨니까?? 그 머냐 나 소싯적 공부하던 한자 4급은요? 급식티 낭낭;
Lzin_
****W 음 자격증은 다따서 전기기능사 다시공부하고 ITQ
dynitu
님들 ITQ엑셀자격증 준비기간 독학으로 얼마쯤 걸립니까..?한번에 걍 A로 따려고하는데
reryury
ITQ / GTQ / 컴퓨터그래픽스 / 웹디자인 / 정보처리기능사 #류리메모
M_Spik_1230
****you_5959 컴활? 아니면 ITQ?
Karu__ru
****_nE .....마자요 컴활도 엑셀이예요.. ??? 제가 할수있다한건 ITQ 엑셀..! ....고마워요 이거 진짜 안따면 후회할텐데 공부안하고있어서추우우 윽..저 이만 자볼게요 오늘 오후에 꼭 대화해요!
_Hyo_43
제가 가지고 있는 컴퓨터 자격증은 ITQ랑 워드2, 3급 뿐입니다....사이트 오류 못 고쳐요 인간들아
Red_jay_
itq엑셀은 컴활공부만 하면 알아서 따지는데...
Red_jay_
****heep: 이김에 ITQ 3개 시험이나 볼깡...
GC_Sheep
이김에 ITQ 3개 시험이나 볼깡...
_KYU_0428_
****nticwoohyun ITQ?? 몬나애들하는ㄴ거 걍 같이ㅣ배움헹
kimriya0930
초등학생 5학년 때 ITQ 자격증 다 따고 컴활까지 했지만 아빠 눈에는 내가 아직도 컴알못이죠 네 그렇습니다 허 참
elon7315
여러분 온리전에 가기위해 사진과 생년월일이 함께 있는 국가공인자격증 카드 하나정도 따두면 편리한 덕질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딩때 딴 itq자격증 잘 쓰는중
GC_Sheep
****in_ 음 아직 VLOOKUP 쓰는게 미숙하긴 하나 데이터 유효성 검사에서 목록 추출후에 쓰면 편하다고 배웠습니다양 VLOOKUP은 진짜 쓸모 많네양! 히히 앞으로 더 많이 배워서 ITQ A까진 따려구양
luprecht
****0226 ㅈㅈㅈㅈㅈㅈ미친 뭘 하려늣 거야. 내가 합작 편집 다섯번이고 ITQ 따놓음 자신 있슴다
__Ann__L
****pdl__ 나도 자격증은 뭐.. 그냥 ITQ 세개랑 GTQ랑 .. 컴기능사 일케밖에 안따서 .. 나도 원래 취업 안하려다가 고3 2학기? 들어서부터 생각 고친거ㅏ라 급했음 엄청 스파르타 교육받ㄷ았는ㄴ뎈 흑...
CWP_Dimension_
그냥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ITQ마스터만 있으면 끝인데
CWP_Dimension_
고등학교 선생님이 열심히 ITQ땄어도 고등학교 다닐때 따야 생활기록부 등재된다고 다시 따라고 하시는대
eun9465
****i_f6 음 난 ITQ엑셀배우는 거니까! 막 컴활처럼 필기가 있는 거 아니니까~
hanuengine
****819 ITQ와 마찬가지로 공인인증시험으로 1급과 2급이 있습니다. 포샵 다루시는 시험이죵
nierin_
요즘 ITQ는 안딴대
acid5420
엑셀이면 ITQ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