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ectivejdog
방금 크브스 뉴스에 이세돌이랑 구글컴퓨터랑 대결한다는 뉴스 나왔네? 아무리 인공지능이 뛰어나다고 해도 이세돌이랑 하면 못 이기지 않을까? 근데 이미 프로기사들도 졌다고... 와 궁금해진다 저거. 우승상금 12억이라 함
bitsend
언젠가는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만....지금이라고??..택도 없다...이세돌은 그냥 돈 챙겼네...기보와 계산만이 전부가 아니라서...
Chei_Twit
이세돌
hansawol6
인공지능컴퓨터랑 이세돌이 3월에 대국둔다고???
HwaShin_NF
이세돌을 이길수있을까
z1shekq
ㅁㅊ 이세돌?
KKRelisa
****xellos: ****xellos 조만간 이세돌 기사와 붙는다는데 여기서도 컴퓨터가 이긴다면 나름 신선한 충격일 듯.

이세돌 바둑 인공지능 3월 구글 유럽 9단과 알파고 컴퓨터 박정환 프로 프로그램 1502miso

subwayhater_
바둑러로서 컴퓨터러인 동생에게 이 소식을 아침에 듣고 넘 자존심이 상한..... 바둑뉴스를 뺏기다니! 하지만 이세돌의 이력과 성격와 기타등등을 얘기하며 기분을 풀었다. 승부자체는 이겨도 져도 재밌을 듯. 아예 인간vs컴퓨터로 상담기 해도 좋을 것 같음
hateinternet
이세돌은 올해는 컴터랑 10번기 두는 건가?
Holikwn
실트에 이세돌 어ㅐ잇나핵ㄴ는데 인공지능이랑바둑... 스게해......
mabeop
이번에 1200개 CPU와 170개 GPU 사용. 인간 한명 이기는데 현재는 이정도. 그런데 두뇌와 다르게 컴퓨터 하드웨어는 확장 가능. 기사에도 이세돌과의 대전 앞두고 그래픽 카드 더 사야겠다고 농담. 물론 그대로 성능 향상으로 이어지는건 아니지만.
ymanxwoman
구글 인공지능이 유럽 바둑 챔피언을 이겼고 3월에 이세돌과 바둑 둘 예정이라고.
mydogfood
****e_dame32: 결국 이세돌은 컴퓨터문명의 공격에 맞선 인류 지성의 대표격으로 선정된건가?
Noribang
어제 기사에 이어... 이세돌-AlphaGo 인공지능이 3월 한국에서 바둑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AlphaGo의 인공 징

finely13
이세돌 이겨라.
einxote
오!! 이세돌 9단과 구글 캄퓨터와 바둑대결이라..만약 이세돌 9단이 승리하여 상금 12억을 받게된다면 기부한다고.
nona2147483647
3월엔 서울에서 이세돌 9단과 붙는다고함.
notre_dame32
결국 이세돌은 컴퓨터문명의 공격에 맞선 인류 지성의 대표격으로 선정된건가?
KAWA_IKU
****11 기사제목은 " 프로 바둑기사 이긴 인공지능 ... 다음상대 이세돌 "
Royal_Time
****ytodaynews ****2maro 이세돌 9단이 알파고의 도전장을 받아들여 100만 달러 약 12억 원 를 놓고 오는 3월 서울에서 대결을 펼친다. 세부 일정은 다음 달 말 확정된다.
kitty000000001
이세돌이 이기면 좋겠다.
windxellos
****xellos 조만간 이세돌 기사와 붙는다는데 여기서도 컴퓨터가 이긴다면 나름 신선한 충격일 듯.
jettison12
이세돌 입장에선 이벤트성 대국으로 100만불 상금을 챙길 기회니 대박이네.....
humornism
the top Go player in the world over the past decade." 이렇게 빨리 성사된 것도, 이세돌 구단이 수락한 것도 신기.
byeo_
이세돌 v 구글AI라니 넘 좋다 뭔가 카스파롶 앤 더 머신 같아
summerlight00
바둑 유럽 챔피언을 이긴 구글의 딥마인드가 3월에는 이세돌하고 붙는다고... 물론 이번에 이긴 상대는 2단일 뿐이고 유럽과 아시아의 바둑 기량은 스타보다도 더 크게 나기 때문에 이기긴 어렵겠으나 그래도 대단한 성과임은 맞음
oisoback
오... 이세돌이 이겼음한다...ㄷㄷ...
hoingggg
****acricoid 이세돌이 질수도 있는거임?ㄷㄷ
sion5107
# 오 이거 재밌겠다! 이세돌 구단과 승부라니...!!
postmd32
****2199: '"바둑 조훈현"' 을 새눌당에서 인재 영입을 한다는데, 이참에 '조훈현' 을 꼼짝마를 했던 '이창호' 나 젊은 사자 '이세돌' 을 더 민주에서 영입하면 참 거시기 하것지..
hoingggg
흠..우린 이세돌가자..
sosou0617
****rr_time: 한국에서 이세돌 바둑기사를 모델로 바둑 만화 나왔으면 좋겠다....................................................................
koco2199
'"바둑 조훈현"' 을 새눌당에서 인재 영입을 한다는데, 이참에 '조훈현' 을 꼼짝마를 했던 '이창호' 나 젊은 사자 '이세돌' 을 더 민주에서 영입하면 참 거시기 하것지..
HenryRyecroft
새누리당이 조훈현을 영입한다는 데 국민의당은 이창호나 이세돌을 영입해야 하는건가? 근데 원유철 의원 바둑 좀 두시나 국회 기우회장 이시네? 헛 의외
account5307
배철수: "저도 한때는 열심히 둬서 4급까지는 갔는데, 약한 4급이라고 가정하고 이세돌 9단과 바둑을 둔다면 몇 점이나 깔아야 할까요? 정말 언제 점심 내기라도 한 수 할 수 있을까요?" 이세돌: "글쎄요. 치수는 6점이나 7점 정도면 되겠죠. 9점은
HB_sharpen
****b64ee5b444a: 으 이세돌님 반집 패는 너무 아깝다... 아쉽네
Daliot
역사는 바둑의 기보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과거에 있었던 일로부터 좋은 전략과 나쁜 전략을 배우는 자료이다. 이창호와 이세돌의 기보에만 배움이 있는 것이 아니라 터좌시와 스웨의 대국에서도 배움이 있다. 한국사에만 매몰되어서는 안 된다.
1502miso
****ctivejdog: 이야 이세돌 인터뷰 커제 매너 지적 깊이가 떨어진다 자신이 없어요, 질 자신이요.. 그 말도 진짜 대박이었는데 다시 봐도 참 저래야 이세돌이지
bitsend
박정환 9단이야 말로 이창호 + 이세돌이라고 생각하는디..국내에서는 그런 포스를 보여주는데 왜..국제대회에서는 성적이 안 좋은지 미스테리야....
bitsend
이세돌이 다시 한번 이길 기횐 없을거 같아....정환아 너만이 이길 수 있어..
milktea_c
멘탈이 좋,좋아져버렷!! 이세돌 9단 "나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신경을 못 쓰는데 그들에겐 당연히 신경 끈다."
514_Bluegoliath
****y_ 그렇군 그런데 확실히 응팔 최택덕에 바둑에 관심생긴 사람들도 있더라 그 덕인지 얼마전에 이세돌 - 커제 몽백합배 결승이 검색어에 들기도 했고..
_m_pj
카이바 세토 볼때마다 바둑기사 이세돌씨 어록 생각난다.
cyberoro
****oWol: 이세돌9단만큼만 바둑잘두고 싶다.앤더슨 실바되기와 같은 소리
514_Bluegoliath
명인전 4국 이세돌 승 해설 이야기로는 박정환이 유리했는데 중앙쪽에서 뒤집혔다고... 이세돌 명인전 우승 3:1 바알못인 내가 볼땐 박정환이 초읽기 두번 쓸때부터 뭔가 분위기가 이상했음
detectivejdog
이세돌이 대단한 거냐
hishou_biyori
이창호 전주, 조훈현 목포, 이세돌 신안...ㄷㄷㄷ..
detectivejdog
이세돌 저 입구자가 과연...
KimSoWol
이세돌9단만큼만 바둑잘두고 싶다.앤더슨 실바되기와 같은 소리
514_Bluegoliath
명인전 3국 박정환 승 이세돌 2 : 1 박정환 4국은 내일 만약 내일도 박정환 승리시 모레 5국
catchstock
자신이 없어요…질 자신이요. - 이세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