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Emrl: 김부선 이재명 한테
개만도 못한 자식
|

| ****hh2000: ****anahyunkim 김부선 이제와서야 별거 아닌듯 이재명시장님과는 변호사 시절 사건의뢰한게 인연 다란다. 아놔!!! 진심 빡칩니다.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이 어두운 정권,칼날위에 사는 시장님을 생매장시킬듯 멘트 던… |

| ****yung_Lee
또한 김부선이란 자타 공인이라는 분이
이번일을 이재명시장님 혼자만의 사과
문제로 인식하시는 짧은 생각에 정말 실망입니다.
이땅의 대다수 어른들의 공통된 의식이
이정도 수준인데 어떻게 좋은 세상이 오려는지요? |

| ****zeon14: 이재명은 대인배인척 덮고 김부선이 지가 쓴거 아니라고 발광,,이런 수준의 개그를 쪽팔린 줄도 모르고 하는 것들이니 그 수많은 음모론을 만들지. 저것들 수준에서는 천안함도 조작이고 대통령도 마약먹고 6.25도 북침이 되는거… |

| ****sogro: 이재명 "김부선에 매달려 작은 신음조차 침소봉대 악용 시도 이제 그만" -------- 그나마 다행이십니다. 그려. 더민주소속이라서. 진중권한테 안당하는 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사시길... 안철수의원은 엄청 피곤하답니다. |

| ****KR: 이재명과 김부선을 보면, 진보란 워딩은 우습고 생존은 권력의 손아귀에 있다는 느낌을 지울 길이 없다. 자칭진보가 추구하는 것이, 민주니 평등이니 진실이니 하는 감성자극적 선동과 달리, 탐닉하고 보복하고픈 권력이란 생각이 흠칫 든… |

| ****4v: 김부선씨가 이재명시장과의 과거를 좋은 그림으로 마무리 짓고 싶어합니다.
. |

| 이재명 "김부선에 매달려 작은 신음조차 침소봉대 악용 시도 이제 그만" -------- 그나마 다행이십니다. 그려. 더민주소속이라서. 진중권한테 안당하는 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사시길... 안철수의원은 엄청 피곤하답니다. |

| 내가 좋아하는 이재명시장 김부선님이 다투는 것 마음 아팠다. 누군가 그랬다.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라고, 완전 할 수 없다고. 두분의 입장에서는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프다. |

| ****da12x: 김부선씨 말대로.. 이재명이가 진짜 성남사는 가짜총각이고, 개만도 못한 자식이라면, 성남사는 시민들은 시방 개만도 못한 넘을 시장으로 뽑은 꼴인데.. 설마 그 정도는 아니겠지.. |

| 김부선씨 말대로.. 이재명이가 진짜 성남사는 가짜총각이고, 개만도 못한 자식이라면, 성남사는 시민들은 시방 개만도 못한 넘을 시장으로 뽑은 꼴인데.. 설마 그 정도는 아니겠지.. |

| 여자들은 꼭 잘나가다가도 남자문제만걸리면 순간 정신나가서 사탄에게먹이를던져준다..김부선이원하는 난방비문제는 새누리당애덜이 말아먹는 한국토지공사문제니까 그쪽으로논개가되는게맞지 왜 일본순사도아닌 이재명시장을깎지끼고죽이려는지...전문의에게치료받아야지뭐 |

| 이재명시장과 김부선이슈는
예전도미노피자 알바생이디게가난했는데 자기가 어차피못먹을피자부자들이잘사먹으니까 다침뱉어서준거랑뭐가달러...
이건남자보다여자들이 감이빨리오지..
사적인얘기를공개적으로하는건 이미감정조절장애온거고 정신분열은한의학도못고친다니 약먹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