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t_KR: FR Crystalline Gala
서버시간 1월 30일 토요일, 한국시간 1월 31일 일요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

| ****oni 거의...? 그 서버시간 키고 해써! |

| 지금약간넋아갓고요 모야 이게뭔살황이야 서버시간페이지 왜그러켘떴엌ㅌ |

| 뭐냐고 나 서버시간페이지 57분이라떠서 트윗하고 놀고잇엇는데 다들폼하고와서 물어봐서 넹??하고보니까 컴터시곈 8시2분이곸캌넼???? |

| 음 서버시간으로 해야하네 |

| ****duk_e 그거 utck 깔아서 동기화시키고 천분의 1초 스탑워치 켜놓은담에 서버시간에 적응해야함 |

| 이거 팬석 신청하는거 서버시간에 맞춰야하나 컴터 로컬시간에 맞춰야하나 |

| 서버시간 사이트에 누구 티켓팅인지 쓰지 좀 마라 플미충 붙는다고 |

| ****gomoo 그놈의 댓림픽... 경쟁 쩌는 수강신청도 성공했는데... 서버시간 사이트 2개나 켰는데... 왜죠...... |

| ,아아아 분명 서버시간 맞춰서 눌렀는데 신청기간 아니라고 창꺼져서 2층 노쳤어!!!!!3인실도 아냐 심지어 4인실이야어케 삼 |

| ****_hs1127 나 방금 폰시간이랑 서버시간 맞추고와써😀😀😀 이럴줄알았음 아까 그냥 할걸 .... |

| ****z_Easy ****oni_Kei 기지국 옆에 자취 + 원자시계로 서버시간 받아서 업데이트 + 모든 경우의 수 미리 글 써놓기 하면 이길수 있을듯 |

| 근ㄴ데 구글서버시간 이게맞는짘 |

| 벌써 서버시간 대기인원이 티켓수의 두배를 찍었다! 명복을 빈다! |

| 인팍 서버시간 접속자수가 315명이네 |

| 서버시간확인하는데가 240명이 있는데 |

| 학교 서버시간같은 거 알려주는 거 없나 |

| ****ph506: 루머를 본 프로그래머...
'기본확률에 서버시간, 캐릭터 위치값, 방향값을 변수로 지정해서 확률을 뽑는단 소린데...'
'정말 이렇게 해요??'
'돌았냐?? 기본확률 계산 만으로도 빡도는데...'
'이렇게 해달라면??'
'… |

| ****yung00 헐.됐 서버시간 꼬였었는데 분명히;; |

| ****pac 뭔가 시간이 이상해서...연습해 봤는데... 서버시간도 안맞고... 네이버 표준시간도 30초 이상 빨라가지고... 두근두근하면서 하긴 했어요. |

| ****yung00 크롬은 역시 서버시간이 꼬이면 노답이라 쎄굿빠.. |
![[데글데글 굴러가는] 적향
@onlyfor_crimfra onlyfor_crimfr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21650109476864/Zyv9DX-3_normal.jpg)
| ****yZSSG 내비즘이라고 서버시간계산기 사용하시면 빨라요! 저희 학교 수강신청에는 장바구니같은 게 없어서 무조건 교수이름으로 검색하는게 이득이었궄 피방도 좋긴한데 어중간하면 오히려 손해니깐 집컴으로도 커버가능함니다! 금공강도 좋지망 월공강도 |

| ****ona_4u: 네이버카페 서버시간제목 왜이래옄 |

| ****hdus0825 서버시간에 맞춰 딱 눌럿지만 암울 |

| 네이버카페 서버시간제목 왜이래옄 |

| ****_2A4N: 사스가 모픽...! 너무 좋았어요 카이 잔뜩 보고갑니다! 그리고 서버시간 켜주신 스텝분 정말 감사하고... 사랑하고... 복받으실거에요...💕 ****ai_kr |

| 네이버랑 서버시간이랑 같잖아.. 난 왜 안 된 거? 예비도 안 된 거? 아 내 차비 6만 원 굳은 건가.. 속상해 |

| 나 서버시간에 보냈는데바로 뭐냐... |
![[그온/부5] 릴랙
@LilecLovesLin LilecLovesL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82798229200897/lEnxT0vU_normal.png)
| ****ng95 흐윽...유푸님 린 넘 아름다워버렸습니다..저 사실 미리내복장 노관심이었는데..이건 넘나 여신 0구글 서버시간 띄워놓고 대기중입니닷...린젖참젖... |

| 우리 카일이 5월 31일날 사전생성때 아이디 선점한다고 피시방두개 자리잡아놓고 카일 단어 복사까지해놓고 서버시간사이트 켜두고 겨우 선점햇지....추억이깊엇어흑흑 |

| ****_da_y 서버시간.. 타이밍 잘못맞추는데저날님 저 심장이 너무 뛰어여..ㄷㄷㄷㄷㄷ |

| ****DGRI 서버시간이요 |

| 그거 서버시간 |
![[대운동회 E6a] 엘구리네 악세샵
@elguri_gage elguri_gag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16221983923507200/BnPtu5n3_normal.png)
| ****nly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홈페이지 서버시간이 실제 시간보다 1분이 느린것같은데 신청서를 서버기준의 시간으로 받나요 아니면 실제시간 9시 기준으로 받나요? : |

| ****k_11 모바일 vs 컴 웹 vs 컴 멜론프로그램 어디가 제일 빠른지 알아봐야겠음 멜론 서버시간 10시 땡 하면 업데이트 되는건지 아님 10시 넘어도 차트 집계하는 시간따라서 랜덤으로 올라오는지도 좀 알아야겠고 |

| ****kwokwon_ 아뇨 서버시간에 여러 서버가 있는데 문림픽을 인팤 시계보고 하시길래... |

| ****eoney3 근데 저도 불안해여 폰마다 시간이 조금씩 차이나니까 저 댓림픽도 한국시간 12시되자마자 올렸는데다음서버시간이 더 느려서 11시 59분으로 되있었어여... |

| ****unhae_ 사연~ 있닥오~ 예스가~! 서버시간에~ 들어각는데~ 안열리는~ 사연~!|!~!~' 결제가 안넘어가는~! ㅏ사연 |

| 와나 하필이면 지금 해외라 혹시몰라서 서버시간 띄워놓고 대기타고있다. ㅁ |

| ****um_ 여사님 화이팅 서버시간 보고 하세요! 59초에서 넘어갈 때 딱! |

| ****lna516 12시는 그래도 그나마 점심시간에 걸리기라도 하지 2시 전공수업땤티켓팅하려고 서버시간 켜놨다가 알람울려서 개쪽
정각 2시를 알려드립니다~~ |

| 루머를 본 프로그래머...
'기본확률에 서버시간, 캐릭터 위치값, 방향값을 변수로 지정해서 확률을 뽑는단 소린데...'
'정말 이렇게 해요??'
'돌았냐?? 기본확률 계산 만으로도 빡도는데...'
'이렇게 해달라면??'
'죽고 싶냐??'
#먼산 . |

| ****odhsl ****hooed 서버시간사이트에만 사람이 몇천인데ㅔ아오 |

| ****XOX ㄴㅏ도,, 미리 서버 뚫고 창 5개씩 켜놓고 서버시간 띄워놓으면 뭐해,, |

| ****wwld 진짜.... 서버시간도 안맞고 멘붕... 하나 결제시스템 구려 |

| ****be159 맞아요 무기력...서버시간이랑 네이버 시계 둘다 켜놨는데 |

| ****ming_Hun 서버시간? 보는거 이름 까머것다 |

| ****bigbang 전 서버시간 사이트 마비돼서 멘붕와가지고 그냥 f5계속 눌렀는데 어느순간 정☆지☆ |

| ****bigbang 어제친구도와주느라 했는데 그 서버시간사이트에서 뭐가자랑이라고 연습한다고 난리치더라규요 깜짝놀랐잖아요 오늘 헬게일줄은 알았는데 |

| ****R_THE_OH_SO: 앜서버시간 확인 사이트 이거 뭐얔 |

| ****I_412x114 다음 서버시간이 젤 정확하다고 들었어요,,,! |

| ****you_luv_me 다음 드가서 서버시간친담에 그거 |

| 네이버보다서버시간이1초더빠르다 |

| 아닠가온 티켓팅 서버시간 7천명 넘게 보고있는뎈자리 3천석도 안된다는데 와... |

| ****starlight 58~59분쯤부터 해야되여!!! 서버시간이 각각 달라서 59분인데도 시작할때있어여! |

| ****lbee9401 서버시간확인 |

| ****_0506 하나티켓 서버시간! |

| ****_xo 네이버에 서버시간 치면 서버시간사이트떠! |

| 어린것덜이 서버시간 채팅창에서 싸운다^^ 야 왜싸워 걍 자기오ㅃ바 응원하라고 |

| ****EN_z 서버시간 ~!~!!~ |

| ****udream56 하나티켓 서버시간은 어딨는거약난 아직도 뭐로할지 고민중이야.....그냥 광클ㄹ아닐까....티켓팅은 운... |

| ****_ttu 다음서버시간! |

| ****yungsoo_112 네이버에 서버시간확인 쳤을때 젤 처음 나오는 거...이거 안 좋다는 사람 있던데 난 얘가 제일 나아서 |

| 하나티켓 서버시간이랑 네이버시계랑 1초차이남 |

| ~오늘도 병화로운 서버시간~ |

| ****5__ 하나티켓서버시간 ㅓ디있어?! |

| ****_yehh 손 차가워지면안되!!!! 뎁혀 근데 언니 하나티켓서버시간이랑 네이버시계시간이랑 1초차이나는데 어디에맞춰서 해야하는거지 혼란 |

| 뭐야 네이버시계가 하나티켓서버시간보다 1초느림 |

| 시계 뭐로 봐야하지? 네이버랑 하나 서버시간이랑 20초차이나는데,, |

| ****_xo 네이버에 서버시간 검색해서 젤 위에 나비즘이요! |

| 갑자기 서버시간 알림음 나와서 현욕함ㄱㄱ |

| 앜서버시간 확인 사이트 이거 뭐얔 |

| 근데 시계 다음에 서버시간쳐서 주소 복붙하면 시간 뜨는데 ㅅ |

| 손 개 차가워 덜달더라ㅓ달더ㅓㄹ
서버시간 맞는거여? |

| ****lyrics_ 응응 이거 2500석밖에 안된다며.... 정말..아득하다... 서버시간사이트에서 엄청싸우고있쟝... |

| ****lyrics_ 나 이거 티켓서버시간 미리켜놨는데 아까 정각알람울려서 깜놀함ㅅ;; |

| 구글서버시간이 정확해요? 네이버시계가정확해요? |

| 나 예전에 밍구리 폼림픽 하는데 서버시간 몇초전에 소리나오는거 듣고 깜짝놀ㄹㅏ서 넣질못함 |

| ****gus880203 이거 서버시간 확인하는겈 이름 막 바꿀 수 있는데 팬들잌틑ㅌ |

| ****kpec 해봤다 아니 재밌어서... 어차피 대충만 확인하고 그 이후엔 안 봤으니.. 혹시라도 1:1 저격하는 내용 있으면 고소하려고 하니까 보이면 서버시간 띄워서 스샷 찍어주세요..♥ |

| 저거 가린게 나인데 윗분은 12시 1분인데 이거 서버시간 달라서 그런거?? 그러면 저분은 어케? |

| ****oong_ 저 룽님 말 듣고 비교해보니까 서버시간이 2초빠르네욬 뭐...뭘믿어야 하죠 |

| ****_shrimp69 아닌가...? 항상서버시간만 써서.. |

| ****ding_hj 아아!! 서버시간 목록에 뜨길래 누군가했어옄 |

| ****ifni_ym_ho ****_hs 어 예스24 서버시간도있어? |

| ****_hs 앱깔았지? 인팤서버시간켜놨지? 크롬 익플다켜놨지? |

| ****s107 서버시간에 놀아난 1인... 댓글지우고 다시 등록해서 아마 뒤로뒤로핵뒤로 밀려났을듯....^_ |

| ****naseethere 서버시간 켜놓고 대기하고 있다가 후다닥 예매 완료했지 모오락이라니! 영영 내한 안할 줄 알았는데 |
![[과연]막콘 A 장똥♧
@jangddong0609 jangddong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293200074444800/cREMp38x_normal.jpg)
| 아근데 서버시간이 일초더빠른데 서버시간으로 몇초에눌러야하여?? |

| ****n_ 일마치고 바로 넘어오래ㅅ...흡...오분 전에 아빠 폰으로 서버시간 켜두려구 |

| ****able_hoon 저거지금서버시간문제도글코 암튼 수정부분도글코 참 총체적난국이구만 |

| ****_zaca 59분에 올라온 모두가 그렇게 노양심인건 아니지만 8ㅅ8 서버시간이 안바뀐걸 머라하는게 아니고 노양심..인 몇몇분들..후.. |

| 알겠는데 59분에 미리 올렸다고 넘 뭐라하지 않았으면... 시계보고 12시 돼서 올렸는데 서버시간이 59분이어서 59분에 등록된걸 어쩌라고... |

| 서버시간... 부들부들.... |

| 나 친구랑 사에트 서버시간이 다른데 어케해여;?;; |

| ****ngsik 트위터 서버시간은 표준 시간이랑 거의 차이가 없던데요 어차피 차이 나봐야 몇초 차이일텐데 |

| ****9i 차라리 트위터서버시간을 맞추는 어플을 찾는게 |

| 징한것들... 금요일이잖아평일이잖아 스왈로우테일 왜 갑자기 파워 클릭질됐냐;;;; 나 서버시간까지 봐가면서 클릭했는데 거의 무슨 수강신청수준으로 렉걸리더니 1인석 다 나감. . |

| 나는 무슨 고집으로 서버시간을 버리지 못하였는가.........진작에 갈아탔어야 했는데 |

| ****nt_ifnt 둘 다 !!! 폰 하나 컴 셋 !!! 시간은 꼭 응24 서버시간으루..! 찰나ㄴ밈 첫콘이세요 막콘이세용?? |

| ****nt_ifnt 폰으로 하시라구오!! 시계는 응24 서버시간으루!!! 제가 한 건 아니지만 그렇게 해서 친구가 좌석 1열 잡아듐!!! 낼 화이팅...♡ |

| ****ams 서버시간땐에..암튼..은 목소린 취향이니가.. 보긴보려구요 헿헤헦 |

| ****is17_STAFF 서버시간 피드백좀.. |

| ****4oppa 두근...노트북으로 서버시간봐도 뱔상관 ㅓㅂㅅ겟지??? |

| ****0127 난ㄴ 다음서버시간쓰는ㄴ즁.... |

| ****ly1106 그그 예스24 서버시간? 그걸로 틀었당! |

| ****is17_STAFF 서버시간좀... 안정시켜주세요..... 1분이상빠른건 너무심하잖아욬 |

| ****is17_STAFF 서버시간이 이상한데 왜 피드백안해주세요? |

| ****oRyeowook_ 예스24 서버시간 치면 뜨지않나? |

| 서버시간 갑자기 바뀌고~족같게~ |

| ㅁㅊ 나 서버시간 찾는다고 아무 블로그 들어가서 시계 사이트 눌렀는데 거기에 비엪보러가자!! 이렇게 적혀있엌 |

| 댓림 또 망해써 공홈 서버시간 죽일래 |

| 서버시간 왜 저모양이에여? 59분에 눌렀는데 7시 1분이래 |

| 미친 서버시간 언제바꿀거야 이번엔 1분 45초 더 빠름 진짜 미쳤나바 날이갈수록 시간 더 빨라짐 |
![[대운동회D7] 소원
@_thdnjs _thdnj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962548993949697/PSsXM6cy_normal.png)
| ****kdcjfrkd 서버시간확인하는것두켜놨어여! |

| ****ue07_lol 이보시오.. 서버시간을 보고 해야지... |

| ****kr 근제 고나야 서버시간이 중요해 ._. |

| 서버시간사이트가 날배신햇어 젠장 |

| ****eJ_0114 서버시간 살짝 느리네 지금 내앞에 879명... |

| 서버시간사이트 안맞는다 ....제길 |

| 컴퓨터가 존ㄴ나 빠르고 좋은 사람
클릭속도가 남다른 사람
서버시간을 기가막히게 잘 맞춰 로그인 버튼을 누른 사람
☆운이 좋은 사람☆
이런 사람들이 이미 다 먹어 |

| ****srks 저 구글서버시간으로 58초요!! |
![[베메온 의3]맛난개불
@Tavettai Tavetta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87826806964229/DCElu4Rp_normal.jpg)
| ****neskate_ 헐..사이트마다 서버시간이 다르단 것 처음 알았어요...! |

| ****ni___ ****hron522 이제영상회신청도 티켓팅수준..서버시간보고폼림이라니.. |

| 여러ㅓ분 다음에서 나오는 서버시간 믿지맙시다 느려오... |

| ****vely97 응응!! 예스이십사 서버시간 켜놓고 예매창 한 4개 정도 해놨었어!! 55초부터 페이지들 새로고침하구 젤 첫번째뜨는거부터 들어갓으!! |

| ****ic_joha 58초잼..서버시간 왜 저한테 구라를 친걸까요...? |

| ****nhye__ 빂존 서버시간 2분 느렼서용.. 그래서 그럴거에용.. |

| ****nhye__ 서버시간... |

| ****_da_y 그러게요...****.... 열일하새오....
서버시간이 왜 차이났는지.진짜 전화해서 ㅁㄹ어보고싶어요
서버시간 관리좀 해주라 줘!!!
담에 암고잉 할때도 ㅣ러면 울고싶을거같아여 |

| 빂존 서버시간은 왜 2분 느렸을까... ㅅ |

| ****_da_y 마자야... 서버시간 보고 서버시간 제목으로 채팅하던 분들 보고 빵터졌어요 |

| 서버시간 확인은 필수죠... 빂존 서버시간 2분 느렸었어... |

| ****joah 아까 2분에 떴어요 서버시간으로 떴대요 클릭하자마자 마감.... |

| 서버시간 확인하심? |

| ****uaer ㅅㅓ버시간 거기도 6천명 있었대요....... 후... 슈스틴... |

| ****_DDO 구글서버시간에맞춰서보내야하는데ㅔ 네이버로맞춰도되나? |

| 서버시간보는데 콘서트 티켓팅도 있구나 오늘.. |

| 서버시간 저거 맞는건가도 모르겠다 |

| 네이버시간 기준이니 네이버로 서버시간을 맞추자..
그리고....... |

| 님들 인터파크 서버시간 알려주는홈페이지 믿을만해여??????? |

| ****_9388 다음에 서버시간yes24치면 링크있음! 응이사서버로 들어가보셈! |

| ****action_SVT 인팤서버시간맞추는게 좋지않으까 |

| 허허 내 앞에분 인슾이신가봄 서버시간 얘기 하는중 |

| ****action_SVT 인팤서버시간1초느리구나,,, |

| 다음에 서버시간 치고 지금 띄워놓은 예매창 링크따서 복붙ㅌ하세여 그 예매창 시간이니까 젤 정확하지 않을까요! |

| 세븐틴도 티켓팅인가? 서버시간에 공원이랑 그래 다 올라와있어서 뭔가했음 |

| 서버시간인슾에게 힘을줘요래 |

| 엉엉 지금 서버시간에서 세븐틴콘만 1500명 기다리고 있다고 너무 무섭다고 |

| ****smj 벌써 서버시간 띄워놔쎀 |

| 아개웃겨 서버시간체크 사이트 가니까 세븐틴 얘기 997646개 있음 |
![[첫콘] 아리에스✨
@aries_mingyu aries_ming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72015329005569/EeUY5bpI_normal.jpg)
| 서버시간 확인하는 사이트인뎈채팅창 |

| ****_soon 웅웅 옆에다가 서버시간 해놓고 들어가야지 |

| 선착순이라 서버시간알림까지 켜뒀다 .. |

| ****et_KR: DC 다운타임
서버시간으로 1월 19일 새벽 2시 쯤에 시작하고
한국시간으로 1월 19일 오후 4시 쯤에 시작합니다.
점검 시간은 1~2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

| 서버시간보다 폰이 쫌더 빠른데도 들어가지길래 진짜 간만에 다 포도 봤는데 1번 누르고 손 떨려서 덜덜덜 아앀 카페인 안머거 0 |

| ****_HR 옆에다가 트위터 서버시간 켜놓고 보낼겁니다 히히히 |

| 조아라 왜 안열려...서버시간 지났잖아!!! |

| 서버시간 주긴다 진짜로 |

| 서버시간 보고했는데 왜 내앞에 5700명... ;; |

| 서버시간보다 1초 빨랐나봐 억울하다 |

| 우와아 코레일 예매 페이지 동시접속자 4500명이야..
서버시간 확인 안하는 사람들 합치면 광탈하겠네 나..... |
![[로플/I09]순록
@suni_log suni_lo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073013662003200/j8_XbiAH_normal.jpg)
| 케텍스 예매할라고 일찍일어났는데 서버시간 사천명넘 |

| 서버시간 사이트에 거의 4천명 있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