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ng1221: 하나티켓 개때리고싶다 |

| 하나티켓 4석 푼거 다시 감춘거냐.. |

| 없으면 없다고 하라고.. 괜히 애타게 해지말구요 하나티켓아 |

| 아 가온 A2구역 두좌석 봤는데 다른사람결제중이란다 ㅂㄷㅂㄷ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자꾸 티켓 있는척하지 마~!~!!~~!!~`1 |
![[가온차트양도해주세여]현애
@realjiwon00 realjiwon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9477683585024/Q-vovbWn_normal.jpg)
| ****0431 무슨하나하나씩푸나봄;;하나티켓인거티내나 |

| ^ㅅ^...플로어풀어라하나티켓 |

| 야호 하나티켓도망하고 빽온차트도 망해라 다같이망해부려 확다 망해~~~ |

| ****H_VER: 가온차트 어워드
<올림픽홀>
지정좌석 2,432석
.
하나티켓 동시 접속자 수
77,000명
.
..........
....................
|

| 하나티켓 개빡쳐징말^^ |

| ****us_Jae 혹시 하나티켓이 가온차트 좌석을 풀어주길 기다리고 계시나요.. |

| 하나티켓...후.. |

| 하나티켓 가온차트 e3구역 1자리 ㅈ진짜 뭐세요 |

| 하나티켓 희망고문 개쩌는것.... |

| 하나티켓 4석도대체어딧다는건데 왜찔끔풀어 |

| ****htkfkdgod 나도 방금 하나티켓 들어가봤는데 좌석 1개 있더라...물론 다른 분이 순식간에 겟하셨지만 |

| 하나티켓 망할놈 |

| ****n_withing 하나티켓죽일거야우후거류 |

| 취소표가 한번 튕기고 일정시간이 지나고 풀려여 근데 다른덴다1분 안에 풀리는데 하나티켓은 9분이더라구여 그래서 저희언니 15분쯤에 잡았었어여 포기하지맙시다 오렌지 불쑥 불쑥 올라오는거 우리도 봐짜나여..... |

| 아 하나티켓 티켓없으면서 구라치지마~! |

| ****48718 하나티켓 진짜 멱살잡고 싸워야갰다 |

| ****IA_0408 와 님 천재 진짜 이름값하네요^.^ 하나티켓.... 붇을 |

| 하나티켓 콘배트로 비오는날 먼지나도록 패고싶다 |

| 도대체 하나티켓 e3구역에 계속 1자리는 어디임??? 이거 성공한 사람은 있음?, |

| 하나티켓 ㄹ 이름값하는긋 |
![Mignon_미뇽[첫콘/막콘]
@Mignon_GDXVI Mignon_GDXV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09600616923136/Zo_8dO1g_normal.jpg)
| ****n__VIP 우리 레몬이ㅁ 시밤 현생도 죽고 혐석이도 죽고 하나티켓도 죽고 섬나라랑 우리랑 딥디 차별하는 오이지 기획팀도 죽어라 |

| 야호! 하나티켓망해라!~! |

| 하나티켓자꾸 구라칠래...?4석있다며...왜없는데... |

| 하나티켓 표실금임? |

| 하나티켓 구라잼 4석은무슨다회색 |

| 잠안올때 하나티켓 홈페이지 한번씩 들어가야겠다 화나서 급피곤해짐 |

| ****ni02: 하나티켓 취켓팅 지금 a2 2자리 a4 1자리 e3 1자리 남았는데 왜 안뜨지 |

| 좌석이 몇갠데 5개만 있다고?
왜 내눈에 포도알 안보이지
#하나티켓 #취켓팅 |

| ..정말 진지하게 하나티켓 취소석 겟챠해가신분 있나요 존경합니다 |

| 하나티켓 님 4석있다며. 왜 안보여? |

| 하나티켓아 밀당하냐지금 왜조금씩조금씩풀어 한번에다풀지 밀당할거면 당기지말고밀어 |

| ****112 지금,,되도안는 하나티켓 서버창 보고이써 |

| ****02060206 헐4자리나풀었어???하나티켓이라한장씩푸는줄알았는데ㄱ너무많이풀었다ㄱㄱㅆㅂㄱㄱㄱㄲ |

| ****ibb_: 하나티켓이랑 가온이랑 손잡고뒤졋으면.. |

| 내가 분명 2표를 하나티켓 봤는데 |

| 하나티켓 취켓팅 지금 a2 2자리 a4 1자리 e3 1자리 남았는데 왜 안뜨지 |

| 하나티켓 방금 13표 풀었는데, 진심 바로 없어짐 |

| ****__real 예스 24나 하나티켓이나 숫자 들어가면 원래 그래? |

| 하나티켓 5석풀긴했나봄? 근데 왜 아무것도없냐고 왜 주황색이 안보이냐고!!!!!쾅 |

| ****260 나도가고싶다 하나티켓화병나게해... |

| 하나티켓장난하는건가 |

| ****01yj: 여섯갴그거 잡으려고 다운되곸하나티켓망해라ㅂㄷㅂㄷ |

| ****i0114: 어차피 못갈거 가온차트 티켓 플미충 신고해버리고 다른 수니들 원가에 편하게 가게 해드릴까 아진짜 너무하네 하나티켓 |

| ****_happi: 취소표 풀면 다같이 풀었을텐데 1장 보신 분들 계신거 봐서는 그냥 방금 1장이 전부인듯..
취소표 6장 직접 보신분 어디계세요?? 하나티켓이라서 하나 푼거 에요.. 1티켓^^ |

| 가온어차피안가서 지금 노생각인데 탐라버니깐 가관이구나하나티켓쉬마려운데 화장실못가서 찔끔찔끔싸서 말리고잇니?저게뭐하는 |

| 하나티켓 머리박고 반성해라 |

| ****_ 허유다들취케팅 때문에 슬퍼하셔서 저도 울적해지는..혼나도 쌉니다 모두를 침울하게 만든하나티켓새롬님 힘을내오🙌 |

| 어차피 못갈거 가온차트 티켓 플미충 신고해버리고 다른 수니들 원가에 편하게 가게 해드릴까 아진짜 너무하네 하나티켓 |

| 하나티켓 방금 5석 풀렷엇어요 대박 |

| ****Cha: #가온차트 #Kpopawards
#FAQ 하나티켓 확인, 인터넷 사용이 곤란한 분들을 위해서 전화 예매가 일부 예매 성공15건 진행되었습니다. |

| 취소표 풀면 다같이 풀었을텐데 1장 보신 분들 계신거 봐서는 그냥 방금 1장이 전부인듯..
취소표 6장 직접 보신분 어디계세요?? 하나티켓이라서 하나 푼거 에요.. 1티켓^^ |

| ****oul1230 하나티켓....ㅂㄷㅂㄷ망해랏 |

| 아 ! 하나티켓은 하나씩풀려서 이름이저거구나 |

| 지금 하나티켓 관람후기보니까 6표 풀었다는 썰이있네요...😳 |

| ****pz: 오늘 23일에서 24일로 넘어가는 자정
하나티켓에서 '가온차트 시상식' 취소표가 오픈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취소표 티켓팅 참여하셔서 최대한 많은 VIP팬분들이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VIP #화이팅 |

| 하나티켓이라서 취소쵸가 하나풀렸나봅니다 ~! |

| ****bwls1026 그니ㅏ까요...하나티켓망해라아디다스나이키ㅍ!! |

| 하나티켓 좌석언제풀림..겨우들어왓는디 좌석도 없어 |
![[세종온 퇴근]~민지 2차 죽음~
@whddlsalswl whddlsalsw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2971341119489/waKnaHz6_normal.jpg)
| 기분 하나티켓같당 |

| 가온티켓팅 취소석 6석이 사실입니깤 하나티켓장난치낰 어떻게 개스이십사보다 못햌 #가온차트_취켓팅 #광탈 #하나티켓 #엿먹어라 |

| 아오 하나티켓 진짜... 이마짚 |

| ****byun1026 으엥 ㅏ나티켓 넘나 싫어요 예스2/4 보다 더 싫은 것 시옷 님이 혼내줘요 ? |

| 여러분 하나티켓에서 티켓 6장 풀었답니다 어이가없다;; |

| 가온 취켓팅할 시간에 인생을 정비하며 잠을 자겠다! 하나티켓 🐶같은 놈들아 잘시간 만들어줘서 고마워 |

| ****1C 나니고래 어이가 알마셍^^ 그래 하나티켓~ 절레절레 제발 하지마로라~~! 정말 당황스럽넼6표안에 내가 될리 1도 업꾸 그래 헛된 희망이었어 구질구질 |

| ****ming_O5O6 하나티켓 ...ㅅ |

| 하나티켓.... |

| 하나티켓 부동의 0석 |

| ****sj: ****Cha 잘못된걸 알면 플미신고 받으세요 하나티켓측에서 플미신고 안받는다고 했는데 이부분 해결해주셔야할듯 |

| 취소표 아예 없을듯...하나티켓이 플미도 안잡기 가격은 5000원이지 티켓팅 처음할때 다 안풀었지 팬들은 많지 누가 미쳤다고 취소를해...ㅂㄷㅂㄷ 가온 디졌으면 왜 올림픽홀에서 그 쪼꼬만곳에서 하냐고 체조경기장에 시합겹치면 날짜를 옮기던가...에라이 |

| ****_ay2 ****ebe07 하....하나티켓......완전 서버.ㄷㄷㄷ창다안열리다가 이제야열리는데이미0석... |

| 여섯갴그거 잡으려고 다운되곸하나티켓망해라ㅂㄷㅂㄷ |

| 사람을 자정까지 쳐 깨워놓고 취소표를 안푼 하나티켓은 반성해라 |

| ****e_Datbyeol 하나티켓 진짜암유발..가서 응원두해여댜는데 |

| 하나티켓 잔여석 하ㄴㅏ??? |

| 내가 너무 멀리간다 생각할 수 있는데 티켓팅으로 1100석정도 풀었다고 하는데 나머지는 다 초대석이라고 하기엔 많잖아..?쟤네가 플미로 팔아도 아무도 모르는 거 아님?심지어 플미신고도 안받는다고 했다며,,,정말 하나티켓스럽다~ |

| ****riri_: 하나티켓 티켓 푼거 맞니? |

| 하나티켓 일일이 하나씩 세어서 티켓만드는곤강 ㅅ |

| 나 하나티켓 다 뚫었는데 티켓이없엌ㄱㄱ |

| ****940412 지금들어왔는데 없다 계속 빵 하나티켓 빵.. |

| 여러분~ 하나티켓에서 표 안푼거 맞죠? 맞다고해주세요
진짜 하나티켓 너무들하네 |

| 아 미친 하나티켓에서 예매 취소 문자 와서 심장 철렁했는데 가온 아니고 가온 전에 시범으로 했던 연극 취소 문자였음 아나 십년감수 나 입금 안 한줄 - |

| 하나티켓..."엿 먹 어" |

| 하나티켓 서버 갑자기 약해짐 |

| ****jin9512 아니 하나티켓이랑 가온짜고 치는거 너무 보기싫다용 |

| 하나티켓 ㅈㄴ현석이급이다 |

| 이걸 볼려고 기다린게 아닌다
#하나티켓 #가온차트 #화난다 |

| 하나티켓 부들 |

| 하나티켓 티켓 푼거 맞니? |

| 하나티켓 진짜 죽일까 |

| 하나티켓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

| 자러갑니다..퇴트.... 하나티켓망해라... 내가 내통장카드를 뿌실뻔했어...팍씨... |

| 하나티켓 취소표 풀 생각은 있는지...? |

| 하나티켓 취소표 설마 안풀었냐.. |

| ****O_114112 하나 티켓 있는지 몰랐고,, 그냥 여행만 하는줄 알았는데 티켓팅도 하네큐 |

| ****whdeo_ 올해 최대 대왕엿을 하나티켓한테 먹을줄이야 |

| 나잘거얌 흥 망할 하나티켓 망해라 |

| 하나 티켓 팬들 골리는 수준이 아주그냥 누구씨랑 꼭 닮음 쉣 |

| ****un1579 난 모르고있다가 실검일위가 하나티켓이길래 뭔가했넼어차피 취켓팅이 더어려워서 하지도못했을듯 |

| 하나티켓 ㄹ 장난치냐나랑? |

| 하나티켓때문에 빡치고 씽이 인스타때문에 빡치고 아 |

| 취소표를 아예 안풀었구만 이거 이거 안죄겜ㅅ네 하나티켓 취소표를 안풀어?????? |

| 티켓을 하나하나 풀어서 하나티켓이래 6석 미쳤냐구 |

| 하나티켓 취켓킹 지금 맞냐고...왜 안 풀림 |

| 느낌이와써 와써 허 볼륨을 노펴 노펴 허 쿵쾅대는 베이스가 느껴져 머리어깨발끝까지 쏘 털ㄴ떱 털ㄴ떱 겟 펌떱 겟 펌떱 비틀비틀 뒤뚱뒤뚱거리는 모습이 마치 하나티켓~ |

| ****XOX 지금엄청잘되는데 잔여석0석이고요~하나티켓죽어라^^ |

| 하나티켓 무슨 자신감으로 가온 티켓팅 맡음?????? 진심 이해가 안가서 묻는 말 서버 증설 노력은 해본????? 안할거면 티켓팅 왜맡은??????????? |

| ****aysW: 내 자리 하나도 없어ㅓ서 하나티켓이냐.......? |

| 다음부터 하나티켓이용하는 곳 있으면 나랑 싸우자 |

| 6석??미친말이돼냐...하나티켓나놀리는거지 지금 |

| 농락당했자나 우리가 갈 곳은 없어 가온차트 취켓팅 똥망 끝나써~~~ 하나티켓 나가주세요 |

| ****KON0331: 하나티켓아 이게 취소표가 풀린거니 취소표도 다 팔린거니;^/? 가온 취켓팅 족 ㄲ......... |

| ****0506_atm ....대단하다 하나티켓... |

| 오렌지색을 보고싶다고 하나티켓아 |

| ****lwnjsl88: 미역국먹어야하눈대 조가틍 하나티켓 |

| ****ibb_ 악.... 됐으면 좋았읉네두제가 다 속상해요하나티켓새기... |

| 하나티켓 젼나 삻어 |

| 하나티켓 실검 1위네 ㅊ |

| 하나티켓 나랑 장난하니? |

| ****041208 아^^하나티켓! |

| 아하하핳 하나티켓 폭파해버리고 싶다 |

| 하나티켓 뺨맞아야 돼...나한테 가온 자릿수만큼만 맞자 |

| 취소표풀긴한건지;;;;;;;누구는잠도못자고이카고있었는데 워
#하나티켓 |

| 취켓팅됬다고 한거 본게 1도없는것같은데 취소표푼거맞음여? 하나티켓이랑 예스랑 뭐가달랑 |

| 드디어 하나티켓 들어가졌는데 잔여석 0..^^ |

| 하나티켓 가온 푼거맞음??.? 된사람이없냐 |

| ****bz 하나티켓이라 욕하기 점 뭔가 그래;;;;;;; |

| 하나티켓 예스이십팔보다 더 하면 더했지 못하진않는ㅅㄲ들이야... |

| 예스보다 더 한 곳을 발견했어 ! 그건 바로 하나티켓! 예스야 너가 더 낫다 그걸 이제야 알았네 너보다 못한 아이가 있었어 그건 바로 하나티켓! |

| ****htkfkdgod 하나티켓이이기고이써사실나도 엄청고민한 고민하다가 예스눌러써.. |

| 하나티켓 뒈지고 싶냐 |

| 가온티켓팅이였나..하나티켓실검1위네.. |

| 하나티켓 여섯장 풀렸다고 합니다!!!!!!!👏👏👏👏👏👏👏 |

| 하나티켓아 이게 취소표가 풀린거니 취소표도 다 팔린거니;^/? 가온 취켓팅 족 ㄲ......... |

| 가온차트...하나티켓...서버 뚫었는데
0석 이라는 점~^^ |

| 하나티켓에서 나머지 2천석은 초대석 취소표나와도 초대석으로 돌린다고하지않았니 |

| 하나티켓 |

| 하나티켓 내가 새벽에 계속 지켜볼꺼야 찔끔찔끔씩 풀면 개때림 |

| 아진짜 겁나 짜증나 하나티켓 취소표푼거맞음???'진짜 본사찾아가고싶다 뭐이딴식으로 일을함...?아나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오네 |
![[가온차트 원가양도구해요] 빇리내✨
@Milkyway_524 Milkyway_5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0165063696385/MqI__UhE_normal.jpg)
| 경 하나티켓 실검 1위 축 |

| ****8888 하나티켓싫어.... |

| ****mile100_1 하나티켓 홈페이지 살려주세여~~~~~~ |

| 하나티켓 말해봐 너이새끼 취소표 안풀었지 |

| ****om__97 하나티켓 진짜 싫다....가온차트 |
![침침한지민니[☆가온차트양도받아요☆]
@mkjuwon40 mkjuwon4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53554715062273/cBQI-gU4_normal.jpg)
| 제발하느님부처님 하나티켓을 구원해주세요 하하 |

| ****ungirl1004 안풀렸어요 지금 네이버 1위가 하나티켓 |

| 하나티켓....잔여석아 어딨니 ? 내목소리 들리니 ? ... |

| 하나티켓 최소표 풀긴 한 거니..? |

| 하나티켓이라서 하나만 푼거야? |

| ****o0427 몇장이나 풀엇을가요,,극발암 하나티켓,, |
![취켓팅 만이 살길이다[뚜뚠,두둠칫]
@exo0506900 exo05069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6955663835136/bg7AsIoZ_normal.jpg)
| 속보 "하나티켓" 한국요르단 제치고 1위하다
아하새ㅣ싸하항진짜 짱이네여--
지금 하나티켓 에 화나있는 사람들이 한번씩만 하나티켓 검색하면 오늘 하루 문제 없이 실검 1위 할듯 합니다
#가온#가온차트 |

| 하나티켓 망해라 흥흥흥 |

| 하나티켓 빅엿 감사합니다 |

| 잔여석이 없대잖아.... 하나티켓 일 안하나봐 |

| 앜 하나 티켓 렉 풀려서 들어갔더니 자리없네 실패다 |

| 하나티켓 취켓팅으로 취소표푼다며 팬농락한거임?? |

| 엥 서버복구 됬는데 모냐... 왜 0석이냐... 취소표 내놔쥬 하나티켓아 |

| ****age_143 하나티켓이라서 티켓하나만 풀었는지도몰라.. |

| 그래서 이 염병할 하나티켓은 언제 복구되죠? 취소표 풀긴한거니 |

| ****83775 ......진짜하나티켓이 역대급 노답... |

| 하나티켓 티켓 푼 거 맞긴하나..? |

| 설마 하나티켓 애초에 안풀었니..? |

| 예스24야 넌 혼자가 아니였어......하나티켓이 있잖아 |

| 이제 하나티켓싫어서 하나둘셋할때도 둘셋만할랴 |
![침침한지민니[☆가온차트양도받아요☆]
@mkjuwon40 mkjuwon4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53554715062273/cBQI-gU4_normal.jpg)
| ****jane_ 진정하게생겼어,???;;;,;,하나티켓 죽여버릴거야뜨극ㄱ극극ㄱ아어욱넝가ㅏㄱ아악갈가아아가가가앙아각가가가아아앙가가라악ㄱ |

| 아 공연회차 조회 에러 뒤져 진짜 씨벌 하나티켓 사이트담당자나와 |

| 가온..하나티켓..ㅂㄷㅂㄷ 취켓팅 다 끝나니까 서버가 열리냐.. |

| ****_218 나도...와진짜하나티켓너무하다 |

| ****hang_show 하나티켓 다시 이용할 확률 0 망해라 |

| 하나티켓염병아 아오므슨서버개쓰렉이야진짜
가온진짜가고싮디고오오오오하느님진짜 |

| ****dddd: 하나티켓 잔여석도 엄니...????? |

| 하나티켓은 사이트 터지고 복구가...후 |

| 근데 하나티켓이 지금 푼다고 말함,,? 그냥 수니들이 지금 풀린다고 말한거아냐? |

| ****248 하나티켓 짜증나서 그냥 고쓰리든뭐던 개같은가온포기하고 용돈이나모아서 단콘갈준비해야겠어,,, 분노 |

| 하나티켓 지웠다 |

| 예스24, 롯데시네마, CGV, 하나티켓, 플미충 ➡ 극혐 |

| ??? 하나티켓 잔여 0석인디? |

| 그래24=하나티켓 |

| 하나티켓새끼 이제와서 잘뚫리면모하냐구~ |

| ****gchog 몰랔사이트 이름이 하나티켓임 |

| 하나티켓...일..안해?.... |

| 아 지금 하나티켓안에 갇혀있다왜 나갈수가없니.. 나한테 취소표를 먼저 보옂 겠다는건가? |

| 가온차트 ㅂㄷㅂㄷ 하나티켓ㅂㄷㅂㄷ 잔여석이없어 |

| 하나티켓 일 안합니까? 어떻게 20분동안 서버가 먹통이야? |

| ****eong0817: 하나티켓인데
티켓이 하나도 없어 |

| ^^들어가졌는데 암것도 안눌린다 하나티켓^^ |

| 하나티켓이아니라 화나티켓이네 |

| ****bear1314: 하나티켓쪽에서 취소표 풀계획없다고 말했는데;; 그래놓고 푼거면 죽인다. |

| 미역국먹어야하눈대 조가틍 하나티켓 |

| ****322: 하나티켓 개샣이들 취켓팅접어
걍 머스터 프리뷰보고 쳐 앓아야지 하하ㅏ하ㅏ |

| 하나티켓 개망할 그래서 취소표가 풀리긴했데요? 홈페이지 자체를 못들어가네 아이고 ^ㅗ^ |

| 하나티켓 잔여석 1도없는데여..? |

| 유리서버 하나티켓 다신보지말자^^ |

| 하나 티켓 사라지세요,,,취켓팅 진짜 서버가 내앞길을 막네,,, |

| ****4 내말이,,,,진짜 하나티켓 한개풀엇나봄,,,, |

| 하나티켓 오늘 안에는 뚫리냐고 |

| ****gchog 하나티켓 사람 몰릴꺼 뻔히 알면서 57분부터 갱신마비되고 터짐 |

| 티켓이 하나라 하나티켓인가? 하하하하하하하 |

| 하나티켓에 아이돌 공연 티켓팅 절대 맡기지말았으면.. 제발 여긴 무슨 자신감으로 서버증설도 안하고 계속 티켓팅을 맡는겁니까?? 뭐 계속 터지고 난리났네 |

| 하나티켓 망해라 |

| 하나티켓인데
티켓이 하나도 없어 |

| ****07101 서버뚫으셨군요... 하나 티켓 아예 자리를 안 푼걸까요...? |

| 하나티켓 서버다운됬나봐요 고객센터전화할때마다 말도다르고 본인들은 상관이없대요 기획사측에서 주최한거라ㅌ |
![[뱅콘 선티 앞번호 당첨되라]빅뱅스멜
@bigbang1221 bigbang12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54211632791552/7mo0NKgw_normal.jpg)
| 하나티켓 개때리고싶다 |

| 하나티켓 잔여석도 엄니...????? |

| 하나티켓십탱구리엿먹어라 |

| 저기 하나티켓님 취소표가 존재하긴 했나요? |

| 하나티켓 ㅗ |

| 팬덤들이 빡침 하나로 단합되도록 하나티켓님이 도와주시나봅니다 |

| 하ㄴㅏ티켓 제로티켓으로자꾸셈걍 |

| 티켓팅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하나티켓 쓰레기야.. 오늘이후로 망해줘제밯 |

| 아 하나티켓 혈압 |

| 쓰레기서버
1.예스24
2.롯데시네마
3.하나티켓 |

| 하나티켓쪽에서 취소표 풀계획없다고 말했는데;; 그래놓고 푼거면 죽인다. |

| 하나티켓점검아저씨 그냥 꺼지세요 썩 꺼지세요 |

| ****1224 하나티켓 듣보잡 후 |

| 아 하나티켓 머야 홈피 터졌냐 나 무통 입금 안해서 취소됐는데 다시 잡아야된다고 왜 안들어가져 |

| ****ann 하나티켓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는데 강렬하게 박혀있겠네요 앞으로 저기선 티켓팅 안했으면 좋겠다 싶은 곳으로 |

| 하나티켓 왜이래 |

| 와 나 맨날 예스24 욕했는데 하나티켓이 더 문제아였네? |

| 저 팔로워분들만나서 진짜행복했어요......잘있어요.......시잘...하나티켓 너때문에 우리사촌언니까지싫어할꺼야 내가 맨날괴롭힐꺼야 개샠기야.. 여러준안녕.. |

| 가온차트, 하나티켓 그냥다망햇스면좋겟다 ㅅ |
![[원래 엓콘가려고 한] 황도
@goldpeachjonmat goldpeachjonma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6343587876864/xUJInqrU_normal.jpg)
| ****aebbasun 하나티켓 엿먹었으면 !ㅅ! |

| 하나티켓 서버뚫어도 자리가없데요!! |

| 백현느님 모든 에리들을 보셔살피시사 이 눈빛은 티켓팅힘들었지?그치?괜찮아 하는 눈빛이시고 뒤에서는 야 하나티켓뿌셔 감히어디서에리들을힘들게해; 이런.... 망상병이또도짐 |

| 하나티켓 서버 다운됐네 아오 짜증.. |

| 이상하게 연관없는데 하나티켓 섭보니 혹시하게될 앙콘의 티켓팅이 걱정된다.... |

| ****l0298 하....하나티켓에 일하는사람 없나봐 |

| 하나티켓 니네가 무슨... 와이지도 아니고.... 일본에서 장사를 해먹으려 하냐.... |
![취켓팅 만이 살길이다[뚜뚠,두둠칫]
@exo0506900 exo05069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6955663835136/bg7AsIoZ_normal.jpg)
| 속보 하나티켓 실시간 검색어 2위!!
기까이꺼 하는김에 1위도 해봅시다 허탈
#가온차트 |

| ****ang_vip 하나티켓 혐석이랑 날 화나게 하는게 똑같으니 잘 어울리네 |

| ****nal921 하나티켓 취소표 안푼거같은데......... 안그러면 이럴리가 없어! |

| ㄱ성공한 사람 있나요?
하나티켓 망해라;; |

| 가온 취케팅...뭐냐...서버 터졌자나 하나티켓 정신차리라고엉엉 가온차트가야된단 말이뎌 |

| ****_1414 하나티켓 펫임 ㅆㅂ |

| ****less__SH 하나티켓 ㅈㄴ쌩판처음들어봄 |

| ****chen0921 아 하나티켓도 노답...😠 |

| 세상에서 제일 개같아 하나티켓 저주하ㅏㄹ꺼야 |

| 하나티켓 서버좀 어떻게 해봐 |

| 빅스굿즈샵만큼 유리서버인곳이 하나티켓이다 |

| ****peachjonmat 하나티켓 부시고 싶다 |
![[원래 엓콘가려고 한] 황도
@goldpeachjonmat goldpeachjonma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6343587876864/xUJInqrU_normal.jpg)
| ****Kai 하나티켓 얼굴 겁나 비싼가봄~~ㅅ~~ 어쩜 한 번도 안보여줘...^^ |

| 하나티켓 표는 푼거맞어? |

| 말해봐 하나티켓 |

| ****wany1009 하나티켓 서버가 막혔어!!!****!!!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

| ****ytaem07 하나티켓ㅅ디져야합니다 |

| ****whdeo_ 개가튼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서버 멘탈이 유리네 운영자들 주무시나? |

| ****g2_0309 나지금 하나티켓 저주하고싶다....이렇게화날수가없어.......진짜 난 운지지리도 엄ㅅ나봐......😭😭 |

| 하나티켓... 서버 복구하랬지 이러라곤 하지 안았는데...? |

| 앞으로 티켓팅한다고 나대지마라 하나티켓아 |

| ****oon13: 하나티켓 일 안하냐 서버가 아직도 복구가 안됨 |

| 하나티켓 엿같네ㅗㅗㅗㅗ |

| JYJ_Oing: 하나티켓 서버 왜 터져있...? |

| ****ae_1223 하나티켓도라이임미다 |

| ****0406 창도안떠하나티켓 유리야 |

| 하나티켓 들어가졌는데 잔여석 안보여요.... |

| 하나티켓 좌석 없는거 보신분은 나가주세여... 내눈으로 매진인 거 봐야겠어
가온차트 하나티켓 |
![[알티주의]흔한덕후
@jee5322 jee53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485745157836801/TNNDAJts_normal.jpg)
| 하나티켓 개샣이들 취켓팅접어
걍 머스터 프리뷰보고 쳐 앓아야지 하하ㅏ하ㅏ |

| ****2633 하나티켓 공사장 아저씨도 있네욬예스24 닮아가나봐요!^^... |

| 하나티켓 관람 가능 일자가 엄니...?? |
![[가온 양도표 구해요]포이
@poi1290 poi129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15975477723136/7J17NxK7_normal.jpg)
| ****p0819 진짜.. 하나티켓.. 부들부들 |

| 서버는터져가지고는진짜하나티켓나한테쥐어터지게맞고싶니??^^ |

| 하나티켓그 예매하면 나오는거 첫번째 그거글씨랑테두리만 나오고 가만히뜨는데 새로고침합니까 ? |
![[원래 엓콘가려고 한] 황도
@goldpeachjonmat goldpeachjonma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6343587876864/xUJInqrU_normal.jpg)
| ****aebbasun 나도... 하나티켓 참... |

| 하나티켓 줮까라~~~~~~~ |

| 들어가기라도 해야 차라리 잔여석이 없구나하고 포기를 하지 아예 안 들어가지면 어쩌라고 하나티켓 니기럴것,,, |

| 내 자리 하나도 없어ㅓ서 하나티켓이냐.......? |

| ****redkong 나두하나티켓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

| 하나티켓 비행기 타고 떠나버려라 |

| ****vce 하나티켓아짜증나 |

| 개빡쳐 하나티켓 엿먹어라 |
![치[에리]트
@_8080506 _80805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84848465985536/KTPksKzC_normal.jpg)
| 하나티켓 취켓팅에서 서버 터지는 ^^
이래놓고 새벽에 개미똥만큼 풀면
단체 항의 들어와도 할말 노노해 |

| 하나티켓 서버점검중이래요 |

| 이 망할 하나티켓 |

| ****_fandom #팬질은팬덤 #가온 #가온KPOP어워드 #가온차트 #가온티켓 #FANDOM #팬덤 #초대권 도대체 왜 하나티켓에서 한거야 |

| 마법의 구라소둥릠,,,제 하나티켓 좌석선택창은 언제쯤 로딩이 끝날가요,,,, |

| 현 에리들의 새로운 적
노답24 - 공사장 아재
뭐하나티켓 - 공사장 책임자 ? <- new!
너네 서버 좀 어떻게 해 봐... 지마켓 사랑하자.. |

| 하나티켓도 결국 ges24랑 친구먹네 |

| ****_fandom: 리자 앞으로 리자가 티켓이벤트 잔뜩잔뜩 들구올게여 기다려주실거죠 8ㅅ8? 리자의 소식을 가장빨리받아보시려면 팔로우 필수! 사랑하는만큼..알티해주시구..마음..여러분의마음을주세요...* #가온KPOP어워드 #가온 #하… |

| #하나티켓 #유리서버 ... |
![[메인확인] 가온가자 첸종대
@chenwhdeo_ chenwhde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06886609698816/mB2n7NX7_normal.jpg)
| 아 티켓팅 때려쳐 빡쳐 ㄹ 진짜 아아아너자ㅏㅏ누누자ㅏㅏ 싸우자 ㅏ나티켓!!!!! 애초에 가온은 왜 코딱지만한 곳에서 하고! 아우재ㅐ니븨ㅣ카너더러 |

| 하나티켓 서버 왜 터져있...? |

| 하나티켓 서버좀 단단하게 부탁해 |

| 하나티켓사이트자체가안들어가져슈바 |

| 하나티켓사이트 아쥑도 서버 복구안댓냐고 |

| ****EL9 예스이십사나 하나티켓이나...나만 안들어가지는건갘 좌석이안떠서 그냥껐어 |

| 하나티켓 만나서 더러웠고 다신 만나지 말자 |

| 하나티켓 서버점검.. 딥빡 |

| 2시간전부터와서 대기타고있었는데 먹통됨 하..하나티켓 진짜 노답이네;;;;; |

| 하..... 하나티켓 |

| ****in94O114 이봐! 없잖아! 풀긴햇냐 노답 하나티켓 |

| ****unh 앜알겟다 ,, 지금 하나티켓 직원들 퇴근해서 그런가벼 ~~~~~~~~~~~~~~~~~~~~~~~ 오늘 같은 날은 야근해야하는데 그지 ? |

| ****__Summer: 내가 하나티켓에서도 이 창을 보게되다니^^ |

| 혹시나 해서 하나티켓 들어가봤는데 못들어갘 |

| 왜 하나티켓이라서 취소표도 한개 풀었냐? |

| ****o10171 나도...서버다운..,하나티켓...ㅂㄷㅂㄷ |

| ****UNEE ㄱㄴㄲ..하나티켓 서버시간 채팅에 다 하나티켓 욕하고잇어 |
![[푸리에게루팡당한]요정탬6v6
@fairytaem07 fairytaem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36927199395840/lJl6PEou_normal.jpg)
| 탐라가 다 하나티켓뒤져ㄴ라분위기다 |

| 지금 ㅏㄴㅏ티켓 서버점검중이래여 |

| 하나티켓 왜 일하나 |

| 내가ㄱ자주가는피씨방이있는데거기윗층에하나투어사무실있어서앞으로안갈것이다;;;하나티켓보면열불날듯 |
![[가온 양도받는다고 전해라~] 잇츠엔
@Ye0jiny_524 Ye0jiny_5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8745403813888/b62Aw0DR_normal.jpg)
| 하나티켓 취소표 있긴하냐? 좌석선택은 나오지도않는데 선택하래개어이 |

| 하나티켓일안하네 |

| 티켓팅 실패했지만 은혜로운 탑형 얼굴을 보니 탑은 잘 생겼고 나는 그를 보러 가지 못한다는 생각에 하나티켓 유리서버 개때리고 싶다 다시는 보지말자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서버 터지셨습니다 와아아아아아앙 ~~ 1시간대기 무의미 |

| 하나티켓... 시무룩 |

| 오 여기서 안넘어가는데~ 하나티켓 돌았는데~ |

| 하나티켓 망했으면 |

| 하나 티켓 왜살아..?ㅅ |

| ****_w_bullet 하나티켓 죽이러가쟈ㄱㄱ |

| 그래... 하나티켓내가그 모ㅓ시기... 얘매하기전부터 평온하다했어... |

| ****ZICO: ? 이게 뭐임 좌석 선택하고 있는데 #하나티켓 #가온 |

| 하나티켓 전부 서버다운 된 것 같은데 |

| 이쯤됬으면 대결한번하자 예스24 VS 하나티켓 누가더 유리서버인지 |

| 내가 좌석선택까지 뚫엏는데 왜 잔여좌석 0인건데?????하나티켓말해봐 맞짱뜨자 |

| ****08123 하나티켓 서버가...노답이당 |

| 하나티켓 유리서버 어쩔 |

| 하나티켓 니네 이름바꿔 제로티켓으로 |

| 하나티켓 일 안하냐 서버가 아직도 복구가 안됨 |

| 하나티켓 얼마나 지금 들어가있는거지 취켓팅이 서버터지는건 엑소단콘아니면 거의불가인데 |

| ****BOYS94: 하나티켓 12시 7분에서 10분사이 취소표 풀리니까 23일 밤 11시 59분까지 입금이니까 24일 0시 노린다 |

| ****unh 하나티켓은 티켓이 하나라소 ㅅ,,,,,, |

| 하나티켓은 여행사 열심히 하시는걸로..... |

| 하나티켓 불지르고 싶네.아오 |

| 하나티켓... 너도 진짜 노답24랑 같이 꺼져버려 이제 그만만나자 하나티켓 니 이름처럼 한번이면 족하다 퉤!!!😠😠😠 |
![[가온양도받아요]ㅌㅏ시
@_tasibb_ _tasibb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50088631922689/IQBJI0oK_normal.jpg)
| 하나티켓이랑 가온이랑 손잡고뒤졋으면.. |

| 티켓팅할 때 피해야 할 것
1. 노답24
2. 노답 24를 잇는 하나티켓
3. 플미충 |

| ****beautiful 나 지금 하나티켓 항의전화할꺼임 |

| ****hd0921 저리꺼져 하나티켓꺼져 |

| 예스24랑 하나티켓 둘이 덤앤더머구나? 너희는 앞으로 유리서버하면 1+1으로 불릴 거야 |

| 하나티켓은 답도 없습니다 휴 죽어라 |

| 하나티켓 서버 왜 이모양인지 가리쿄줄수이쏘? |

| ****_88_ 허헣 하나티켓 때문에 화나서 다 먹어버렸서요 |

| ****nandme0412 유리서버......하나티켓.......저주할꺼야 |

| 안가 안가 가온 안가 가지말래 하나티켓년이!!!!!! |

| 하나티켓은 기본적으로 바순희들을 무시하는고니? |
![[가온차트 원가양도구해요] 빇리내✨
@Milkyway_524 Milkyway_5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0165063696385/MqI__UhE_normal.jpg)
| 하나티켓 빅스팬이세요? 왜 자꾸 에러래 아 |

| ****riri_: 예매창 복구좀 하나티켓 |

| ****_w_bullet 흐힝하나티켓...😠😠 |

| 왜지.. 하나티켓 서비스점검중이라고 뜬다 하하 |

| ****jong940114 개콜 왜우리컴은못이겨내는가 하나티켓은 왜이따구인가 |

| ****peachjonmat 하나티켓 구경 하고 싶슴돠~~ |

| 하나티켓 일루와.... 샤석기로 좀 맞자 |

| 피시방이 구린걸까 하나티켓이 구린걸까 |

| 하나티켓점검중이랰 |

| 하나티켓 미친 모야? 서비스 점검?? 개씨밬 지마켓 4시 악몽 |

| 하나티켓에서 티켓팅 하니까 갑자기 노답24가 쉬워져 보인다..!! 옘병 |

| ? 이게 뭐임 좌석 선택하고 있는데 #하나티켓 #가온 |

| ****_Like 아?? 그거밖에 안하나 티켓가격의 30퍼 막이런줄 그머지 집으로 배송온티켓은 어케 환불받아야하는지 혹시 아시나유 |

| ****_95 하나티켓도 계속 에러뜨거... |

| 하나티켓서버자체가 이상해 |

| 하나티켓..하
내혈압을 올려준다😄😄😄 |

| 하나티켓 급기야 시스템점검 메시지 송출 #유리서버 |

| 내가 하나티켓에서도 이 창을 보게되다니^^ |

| 와 하나티켓 로그아웃도차도 안된다.. |

| 하나티켓 도시떼.. |

| 하나티켓 들어가지지도 않고...젠장 |

| 하나티켓 나대지마라진짜 |

| 하나티켓 서비스 점검??? 도랏???
12시에 취켓팅한다며 |

| 가온 하나티켓 퍼킹 서비스 언어베이러블 ㅗ |

| 하나티켓 제발 아 빡추ㅓ |

| 하나티켓 서버 나만 터진거 아니구나 |

| ?하나티켓서버점검중이라는데 |

| 예매하기 누를게 그러니까 하나티켓 울 집 컴퓨터 이겨냈는데 그 후를 못하고 있자나 가온차트 취켓팅... |

| 하나티켓이면 적어도 표가 하나는 있어야되지 않니...? 어쨔서 1도 없오...? |

| 하나티켓 서버 폭주....... 취켓팅은 개뿔........ 이거 서버 뚫는 것부터가 세계 올림픽급인데 뭘 바라냐...... |

| 하나티켓 일안해 서버가 왜이모양이야 |

| 하나티켓 지금 서버점검중이래요ㅕ.. |

| 누가 나 취켓팅 하라고 투표했서여 네?.. 엉엉... 하나티켓 창도 안 들어가져.. |

| 하나티켓... |

| ****e_Datbyeol 하나티켓스렉,,, |

| 하나티켓 너 언제까지 이럴거니?? |

| 오 나 하나티켓 폰으로 뚫리는데 문제는 자리가 안 보여 다 나간 거 아니야? |

| ****hya: 망해라 하나티켓~ |

| ㄱㅏ온 가고싶어 하나 티켓일안해? |
![[알티주의]흔한덕후
@jee5322 jee53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485745157836801/TNNDAJts_normal.jpg)
| 하나티켓개샊히들아 |

| 하나티켓 다운안되신분 있나요.. |

| ****stone_blue_ 아 넘 열받고요,,하나티켓 |

| 하나티켓 니들 예스24랑 사겨? |

| 하나티켓 꺼져 |

| 롯데시네마 예스24 하나티켓 다 나가뒈져 |

| 여러분 하나티켓은 정석이 제일 잘 뚫려요 정석정석 우회주소 직링 이런거 다 필요없이 정석이요!! 에리들 취켓팅 성공하세요 #가온 #하나티켓 #취켓팅 |

| 제가 한번 하나티켓에 항의전화를 해보겠슴니다 |

| 애초에 하나티켓에서 가온차트티켓 독점판매를한다는거 자체가 아오;진짜 부들부들하네.. |

| 안방1열 탈출좀해보자고 ㅅㅍ 협조좀해줘 하나티켓아.. |
![[최초이자최고의3년연속대상가수팬]늄
@exolexol90 exolexol9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8832785180942336/bsRbVjSo_normal.png)
| 하나티켓서버맘에안듬 |

| 다행히 나만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다 난 광탈인줄알았찌~~~하나티켓 복구되면 탈퇴부터해야지 |

| 역시 안방1열이 답인가 .. 하나티켓.....후 |

| 하나티켓..너도 예스24랑 같이 꺼져버려!!!😧😧 |

| 실시간 하나티켓 상황....뒤지고싶낰안넘어갘
가온 취켓팅..망한듯.. |

| 하나티켓이 YES24보단 튼튼한 서버라던데 yes24에서 티켓팅 하는 가수 팬들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람 ****ketstory 지마켓이 짱이다👍🏻 의문의 1승 |

| 우와...엑소단콘티켓팅할때 집에서도 취소표 잘잡히던데 하나티켓 유리서버임완전8ㅅ8 |

| ****s8x8 하.....하나티켓....다시는...만나지 말기를...ㅂㄷㅂㄷ |

| 하나티켓 망했으면 ㅗ |

| 에러는 하나티켓 그쪽들이라고😠😠😠 |

| 취켓팅 포기~~~~! 포기하면 편해하나티켓 망해라 압정압정압정 |

| ****248 하나티켓없애자 |

| 하나ㅌㅣ켓.. 왜 유리처럼 와장창 깨지는..ㅁ7ㅁ8 |

| 하나티켓 진짜 뭐지? 나 갖고 장난치는것같애 |

| 하나티켓 서버좀 고쳐라!!!! |

| ****6139 그니카 왜 정해도 하나티켓.. 내가 가온때매 회원가입까지 했구만... |

| ****eong7253 ... 진짜 화나네요 아니 왜 하나티켓에서.... |

| 하하하하...하나티켓...!!!!!
서버다운... 짜증나 |

| 서버 왜 안풀리니..........하나티켓 나를 한번만 살리도 |

| ****HYUN_1023 하나티켓도이제빠이야 |

| 뮤지컬 땜시 하나티켓 들어갓다가 하나티켓 들어가는데 먹통이라서 아 가온취케팅이지 생각남.. |
![[메인확인] 가온가자 첸종대
@chenwhdeo_ chenwhde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06886609698816/mB2n7NX7_normal.jpg)
| ****r_1127 하나티켓이랑 가온차트 열일하라고 말하고싶네요^^~ 엑소 코디랑 헤디도 제발 돈만 받아먹지말고 열일해줬으면^^~ 종대야 집 빨리 들어와♡ |

| 하나티켓에 들어간 취켓팅잡으시려는분들 모두 에러난거였음조켔다.. |

| ****dec 나 까먹고있다가 1분전에 들어갔는데 아예 하나티켓창이 안열려...ㅅㅍ힝 운좋은 사람이 잡나봐..에혀 |

| ****e_Datbyeol: 시~~발~~~~하나티켓 망해라아ㅏㅏ~~~~~ |
![뱅코[중막콘내꺼♡]
@bangco_819 bangco_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57373531484160/9sV1fva-_normal.jpg)
| 하나티켓 ㅆㅂ |

| 그냥조~까요~ 하나티켓~ |

| 하나티켓ㅗㅗㅗㅗㅗㅗㅗㅗ |

| 하나티켓 뭐하자는거지 |

| 취켓팅때 풀린 표 있기는 하냐~?~?|?;;? 어떻게 하면 서버가 예스24보다 구려? 하나티켓 우리집에 등기로 초대권보내라;;;;;;;;;;;🖕 |

| ****l7520 왜때무네 하나티켓,,?가온증오할것 |

| 하나티켓 서버 복구좀 |

| 역시하나티켓이야 듣보잡같은데여서 구림 . |

| 아 하나티켓 진짜 유리서버;;;;;; 왜 여기서 하냐고 |

| 우와 가온은 하나티켓은 취켓팅 때 터지네? |

| 하나티켓 서버터졌고 복구안하네ㄱ생각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

| ****_BB_tuna: 하나티켓 |

| 야그래도 예스는 취켓팅때 괜찮았는데 하나티켓너는뭐니..? |

| 하나티켓 미친ㄲ탐라갘ㄱ |

| ****oungzzy: 하나티켓 서버 유리서버 |

| 예매창 복구좀 하나티켓 |

| 하나티켓 ㅈㄴ 유리서버.. |

| 하나티켓 서버가 노답24보다 더심하네 |

| ****081 하나티켓 미워!!!! 미드나 볼거에요,,,, |

| 하나티켓앱도 서버터졌네 |

| 하나티켓서버는 대체 일을 왜 하나?
...... |

| 하나투어 하나티켓 예스24 서버가 못 견딜 것같으면 티켓팅 맡질 말든가 하 |

| 예스이십사 로옷데 시네마 하나티켓.. |

| 아니 하나티켓 안 들어가져 |

| 근데 하나티켓 왜때문에 서버 터졌어요?? 취소표 잡을라했더니... |

| ****_w_bullet 하나티켓진짜 핵노답이야 |

| ****jh__ 왜하나티켓에서하는지이해1도안된다진짜 |

| 하나티켓 ㅂㄷㅂㄷ......... |

| 하나티켓 넌 나에게 에러를 줬어 |

| ****l_pot_1: 가온 개미친 게 샹 무슨 취켓팅에서 서버가 터져 미친 거 아니야 하나티켓 서버 이 따위 밖에 안 되는 데서 티켓을팔아? |

| 다들 가온차트티켓잇서...? 왜나만취켓팅중이지..... 하나티켓개시2발! |

| 염병 하나티켓 탈퇴하러 갑니다~ |

| ****ons 사망 하나티켓망해라 |

| 왜 하나티켓임??? |

| 하나티켓 티켓팅 당일 날도 난 서버 들어가지도 못 함 그래서 오늘 취켓팅 안 함 하나티켓 너네 그 해외여행 갈 때 내가 얼마나 많이 이용 했는데 싀밧 |

| 하나티켓 유리티켓으로 이름바꿔야할듯 |

| 하나티켓왜 안망함 |

| ****Cha 하나티켓 서버 좀 고쳐주세요..... |

| 시~~발~~~~하나티켓 망해라아ㅏㅏ~~~~~ |

| 하나티켓 데스크탑으로 들어가서 계속 새로고침하는데도 서버 터져서 복구가 안 된다 |

| 가온 개미친 게 샹 무슨 취켓팅에서 서버가 터져 미친 거 아니야 하나티켓 서버 이 따위 밖에 안 되는 데서 티켓을팔아? |

| ****hewn 하나티켓 망해라^^^^^^^^^^^ |

| ****ious_426: 하나티켓 망해라 |

| ****s6638: 하나티켓 |

| 으ㅏㅏㅏㅏㅏㅏ!!!! 하나티켓!!!!!!!!! 서버 다운됨 가온이 KBS였어도.. 아 슬퍼 |

| ****_0821 저도 망했어요 슈주 나오는데 엘프석도 지정도 안되어있고 티켓 구하기는 이렇게 어렵고 하나티켓은 유리서버고 착잡하네요 |

| ****_hr 폰도안되넼진짜 하나티켓 사람 몰릴줄알면서 이러는거보면 멘탈 다이죠부한지 궁금하다 슷벌 |

| 그렇게 난 내일까지 하나티켓에 들어가지 못했따는 점, |

| ****081 하나티켓,,, 쥬거버러라 |

| 하나티켓 탑블레이드 시작된건가옄계속 돟아가 |

| 하나티켓 홈피다운됫 .. 저만 안되는건가요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크크킄ㄱㄱㄱㄱㄱㄱㄱ |

| 하나티켓 서버 터짐 |

| 하나티켓 유리서버 진짜 아오 |

| 하나티켓 사이트 터졌네여 끼얏후 4시간의 노력이 물거품으로 ..★ |

| 대박하나티켓 접속도 안됔ㄲㄱㄱ 이렇게 나는 못가나 하아 ㄸㄹㄹ★ |

| 아니 하나티켓 예스24보다 더 심한거같음; |

| 누가 그랬는데 하나티켓은 티켓이 하나라서 하나티켓이라고 그게 맞는말인가봄... |

| ****psl0421 와 하나티켓 유리서버 인증했네,,, 이걸 못버티다니 제 2의 그래 24같은 |

| ****0603 나 로그인도안되;;;; 하나티켓쓸 ㅔ....... |

| 하나티켓 서버 터지셨습니다 |

| 하나티켓 빨리 서버 복구해라 59분부터 터졌다 |

| 나만 하나티켓 이거 떴었니,..?? |

| 오 하나티켓 서버 터졌는데 |

| 하나티켓 노답24보다 더 유리인데? |

| 예매하기에서도 터지면 어쩜 하나티켓아^^ |

| 하나티켓클라슼 |

| 망해라 하나티켓~ |

| 다음주를 기대해보겠다! 근데 하나티켓 접속이 왜 안 되지 |

| ㄲㄲ하나티켓 막혔억ㄱㄱㄱㄱㄱ나만그러낰ㄱ |

| 하나티켓 주거라 예스보다 약해;; |

| 그래도 하나티켓 예쓰보다 낫더라 로그인은 되었으니까 |

| 하나티켓 서버과ㅏㄴ리좀해줘 제바ㅏㄹ좀 |

| 하나티켓=유리티켓s~~~~~~ |

| 아 하나티켓 유리 서버 ㅂㄷㅂㄷ |

| 하나티켓 일 안하시나요 |

| 하나티켓 서버터졌네 취켓팅 실패하는사람들많겟네 |

| 제발 하나티켓 망해라 |

| 하나티켓 서버가..😂 |

| 하다하다 취켓팅하는데 터지는 서버는 처음보넼 노답 24보다 늬들이 더 노답이다 하나티켓아 |
![[당첨되라 선티선티]스밍
@S2mingzz S2mingz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15413249552386/OAi6li26_normal.jpg)
| 오 하나티켓 유리서버 |

| 하나티켓 유리서버네...아오 |

| 하나티켓 서버 터짐 ;;;; |

| 하나티켓 거의 응24 급 |

| 하나티켓 서버터졌네 |

| 하나티켓^^?.. |

| ****k_you_0524 하나티켓 다시는만나지말자.. |

| 하나티켓 또 서버터짐 12시 전부터 터졌더라..
복구가 시급함 |

| 지금 하나티켓들어가지긴함? 취켓팅 다망한거아냐? |

| ****081 헤헤헤 하나티켓이 또사망햇어요 |

| 하나티켓안들어가지네 |

| 하나티켓..... |

| 와 하나티켓 서버터졌엌ㄱㄱㄱ |

| 하나티켓 너무 유리서버아니냐 |

| 하나티켓이나 예스24나 ㅆㅂ 다른점1도없고요 |

| 나만 그런게아니엿어하나티켓 엿먹어라 |

| 아미친하나티켓 가온가기어ㅐ캐힘들게해 |

| 하나티켓또터ㅕ졌어~~왓두유민~~ |

| 저번엔 하나티켓 티켓팅 당일이라서 서버 빵빵하게 한 거고 오늘은 아니니까 해제를 하든 뭘 하든 했나 보네 아예 접속 불가능임 |

| 왜죠... 왜 하나티켓 안들어가져요... |

| 하나티켓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

| 아니야 누가 하나티켓은 7분부터 표나온뎄어... |

| 하나티켓 니들도 똑같아 |

| 미친 하나티켓 ㅂ서버터진거? |

| 오 하나티켓 미쳤다 |

| 하나티켓은 진짜 졸라잘터지네 |

| ****omemochi 급하게 하나티켓 들어갓는데 광..탈.. |

| 하나티켓 서버 또터짐 역시 취켓팅 기대는.. |

| 하 취켓팅 내가 시간개념없어서 11시59분애 딱 핸드폰 켜거 12시에 하나티켓앱 들어갔더니 에러..... 포기해...... |

| 하나티켓,, |

| 하나티켓... 나만 안되나 |

| 나 뭔데 하나티켓 서버막힘 취켓팅인데 |

| 지금 하나 티켓 상황ㄷㄷ jpg. |

| 네...하나티켓...그는 폭파되었습니다.... |

| 하나티켓 개나대; |

| 하나티켓 서버... |

| 와 하나티켓 서버봐; |

| 하나티켓 서버 걍 터짐 |

| 왜 하나티켓인거죠..왜죠.. |

| 아... 이씨 최강유리서버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서버 유리서버 |

| ****26_: 하나티켓 앞으로 만나지 말자 제발 |

| 나한테왜이래가온,,,,,,하나티켓너 서버 늘려,,, |
![올콘]표비✨
@GVDIpyobi GVDIpyob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67546772946944/JfrYSqa0_normal.jpg)
| 하나티켓망해라~ |

| 캬캬캬컄캬하나티켓 막혔엌캬컄캬캬 |

| ㅏ나티켓...빡친다 |

| 하나티켓 미친새끼야 |

| 하나티켓 터짐 가온 취켓팅,, |

| 하나티켓 앞으로 만나지 말자 제발 |

| 아 화난다 하나티켓 터뎟어 |

| 어후 하나티켓 뭐 아무것도 똑바로하는게없어;; |

| ㅏ 미친 하나티켓 아예 터짐 |
![올콘]표비✨
@GVDIpyobi GVDIpyob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67546772946944/JfrYSqa0_normal.jpg)
| 하나티켓 뭐하는짓인지 모르겠다 회원가입도 제대로 안돼고 진짜 쓰레기; |

| 하나티켓미워..... |

| 하나티켓.. 욕나온다 진심으로 |

| ****uvelvet 넘나 발암넘치고,,,, 하나티켓은 또들어가지지도않고,,,, |

| 하나티켓❤예스24 |

| 하나티켓 홈페이지 서버다운이냨 |

| 지금하나티켓서버터진거..? |

| 하나티켓 갑자기 안들어가져... |

| 하나티켓 렉 오진다 |

| 하나티켓 렉 너무쩌는것 |

| 하나티켓 터졌다.... |

| 현시간 하나티켓
유리서버 폭발 |

| 하나티켓 터졌네 뭐 취켓팅에 터질정도냐 서버가.. |

| 하나티켓 사이트 터짐; |

| 아터졌어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실검이얔 |

| 하나티켓서버터짐^^ |
![[씨더라잇3회차]이큥에큥 'ㅅ'
@2kyung_exo 2kyung_ex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31935686463488/yM_Xlute_normal.jpg)
| 하나티켓 서버 터졌닠 |

| 하나티켓 쉬빨아 |

| 하나 티켓 서버안들가짐 |

| 하나티켓 급 느려졌다 ...후 .... |

| 하나티켓터짐 |

| 연관에 하나티켓;ㅅ; |

| 미칭 하나티켓 들어가지지도 않음 |

| 하나 티켓 벌써 느려지네 |

| 아니 지금부터 접속이 안되면 어떡하자는거니 하나티켓아.... |

| 하나티켓 갑자기 렉먹네 아직 12시 안됬는데 |

| 하나티켓 안들어간사람 빨리들어가센 |

| 하나티켓 몇분에풀리지? |

| 미쳤네 또 네이버 실검 하나티켓 |

| 하나티켓 실시간 검색어로 떴엌 아 무서워라 |

| ㅁㅊ하나티켓 전화예매도 됬었어요?ㄴ지금 네이버 실검떠서 하나티켓 치고 블로그 들어갔는데 전화예매 가능이었다네? |
![[조울증 말기환자] 페츠니
@petsnee petsn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4740653805494272/_2IG9zM2_normal.jpg)
| 아 진짜 하나티켓;;;
너무한거아니냐 매번 비밀번호 틀렸다고 하길래 내실수이거나 비번 잘못안줄알았는데
이번에 또이래;;;;;;
비번 메모장에 적어두고 몇번씩 확인하고 똑같이 입력했는데 또 이래서 또 임시비번받음
세번째임;; |

| 하나티켓 실검이라고 망했다고 |

| ****ing_1025 하나티켓 실검입니다 하핳ㄱ하하하핳ㄱᆞㅅ |

| 하나티켓 실검떳다니 |

| 아 돌겟다 하나티켓일좀해라 |

| 하나티켓 표풀리는시간이 12시 4~5분이였나?? |

| 하나티켓 실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