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난 무슨 부귀영화를 보자고 이날씨에 이태원을 가나.. 하고 나왔는데 나오니 그냥저냥 갈만함. 그리하여 오늘의 사자성어는 시작이 반.. 되겠습니다. 부귀영화 봐야지..! |

| 내일 -18도인데 굳이 이태원에서 점심약속있어 |

| 이태원 3239롯지. 랍스타 치즈구이에 파스타가 곁들여지는 랍스타 플래터. 스프도 맛나고 랍스타도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나다. |

| ****yKMK: 이태원 '자리'에서 먹은 목화솜탕수육, 짬뽕. 목화솜탕수육은 이름 그대로 솜 같이 부드럽고 동글동글한 찹쌀 탕수육이다.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편함. 여기는 특이하게 짬뽕에 쌀국수를 쓴다. 이색적이었음 https://t.c… |

| ****acool ****zi99 이태원 부대찌개는 고암 식당이 깔끔한데, 거긴 영업 시간을 영 못 맞추겠더란. 역시 전형적인 건 나리 식당이겠지.. 거긴 뭐든 간이 강해.. |

| ****WARNING 팬케이크 랍니다 이태원에 완전 미국 가게가 생김,, |

| ****nsomnia: 막연하게 시간도 안 정하고, 내일쯤 이태원에서 저녁이라도 먹자, 라는 식의 약속 너무 싫다. 만날 생각이 있으면 애초에 시간, 장소 정해놓고 보면 되는 것인데, 애매하게 던진 후 당일 시간 가까워지면 어렵겠다고 하거나,… |

| ****efruit9488 이태원가서 터키음식머꼬 술머꼬 지금 퇴근길.... 내인생 최고 힘듬이었다 가서 귀찮지만 샤워하고 약먹고 자야지.... |

| ****opa365: 이태원맛집 송이족발 여기도 체인점 근데 이태원 분위기개조아 족발은 존맛개맛이 아닐수가없지 매운거반 보통반 매운것도 맛난매움 족발이 입에서 녹으니 티라미수지 엠에스쥐맛 순두부까지 존맛 와인이랑 족발조지면 좋을듯 https:… |

| ****024 이태원에서 요르단 음식 맛있는 가게 암. 나중에 같이 ㄱㄱㄱ. |

| ****zi99 ... 대체 이태원 맛은 뭘까요?... |

| ****zi99 일본에 하나마사 라는 정육 체인슈퍼가 있는데 업소용 전문이예요. 거기서 좐슨빌 업소용을 파는데 그게 일반 좐슨빌이랑 맛이 다르다고 하더군요.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는데 제가 부대찌개 레시피를 보내준 친구말론 이태원 맛이 난대요 |

| ****l2 이태원인걸?? |

| 아 날씨 좋다 지하철 타고 이태원 가야지 |

| ****zz_ 이태원이용!!무슨 전시회갔다와서 허허 꿀잼 마자 님 온리전가따와써요? |

| ****zz_ 오늘은 홍대 건대 이태원 성신여대 갔다왔구 내일은 아직 미정이요!쫌따 정해야지 |

| ****y_potato: 나 아까 이태원갔다가 현이곰이둥이 모여있는곳 봤다 |

| 이태원저기가고싶가 |

| ****98: 엄마차의모험 - 용인갔다가 이태원왔다. 지젼 |

| 다음주에 꼭 이태원간다 |

| 엄마차의모험 - 용인갔다가 이태원왔다. 지젼 |

| ****hishbakes: 이태원 풀코스- 알마토에서 풀토핑 알마토피자와 스파게티감베리, 자몽모히또. 아무리 생각해도 내 인생피자집..스파게티 별 기대 안했는데 맛, 양, 가격다 짜세변치말고 오래가주세요..디저트는 타르틴 크림셋 htt… |

| 나 아까 이태원갔다가 현이곰이둥이 모여있는곳 봤다 |

| ****tD39 그러나 토욜에 일하고 집에서 씻고 택시타고 존내 이태원 가서 트친님 디제잉 데뷔 보고 술퍼먹다 4시간 자고 봐섴 앞에 부분에서 엄청 졸아써. |

| 졀라춥지만 오늘도 이태원을가본다 |

| ****d_souler: 오는 29일 밤
이태원 레드룸에서 제가 활동하는 팀 런칭파티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_ |

| 이태원에 뱅쇼 어디가 맛있나여 |

| 나 지하철 반대로 탔어,, 태릉입구에서 화랑대 까지 한 정거장인데 30분이나 반대로 타고 이태원 까지 와서 다시 탐 하 죽고싶어 |

| Ska 4 Ensemble
오랫만에 이태원 올댓재즈 공연합니다. 23일 토요일 오늘 저녁 11시반
Tp.배선용 P.윤석철 B.손형식 D.김대민 T.S 성낙원 |

| ****uajc: 1969년에 이태원에 지어진 외인아파트 모습. 사진출처/대한주택공사, <주택건설>, 1976 |

| ****ny_115k 오… 저 홍대점은 다 가봤고 이태원점도 가봤으니까 강남 가먄 ㄷ겠다! 진짜 모일까요? 2월달에 어때요? |
![오늘 생일인 [찮]
@About_KangChan About_KangCh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631881709498369/umI2gCkQ_normal.jpg)
| ****_dmitri 맞아용!!!!!!!!!!이태원에 있는거!!!!!!!!! 키위님 스게에!!!!!!!!!!!!!! |

| 이태원 백만년만에 갔는데 제일 큰 충격은 이 건물을 봤을 때였다... |

| 한국의 이태원은 외국인들이 살기 좋은 도시라고 하지? |

| 원래 내일 이태원에서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다가 팬미팅 갈 생각이었는데 추워서 그냥 친구 집으로 부름........... |

| ****ndal__ 초록창에 이태원 애프터눈티세트라고 검색하면 뜨는 그곳이 맞습니다 짤털짤털 |

| 이태원에 울애기들 노래 겁나 흘러나온다 기분이상하다 +차누💕 |

| 이태원 칵테일바 엘릭서 |

| ****aema0209 나 내일 이태원가서 놀려구랫는데 치마입으면 얼어죽을듯 ㄹ |

| 엠파나다는 특히 스페인/아르헨티나에서 자주 먹는 전통적인 페이스트리이고 속은 보통 소고기나 치킨, 감자, 피망 아니면 과일!😍이태원 Da Korner에 가서 다양한 엠파나다 맛을 드셔보세요😄이태원로 142-1 |

| ****ball 맞아요! 홍대 이태원 가로수길 대학로 등등등~~!콩떡님 2월말쯤에 저희랑 맛난거 먹으러가욘~! |

| ****8507 마자마자 아니 근데 모 중간이 아니래도 다들 만나서 노는 데는 비슷하자나요! 홍대 이태원 가로수길 대학로 뫄뫄뫄 |

| “ 전에 싸워서 제가 이겼거든요.
그래서 제가 하는 말에 복종해야 해요.
제가 오라고 하면 와야 하고 오늘도 그랬어요. ”
-연민의 굴레, 이태원 |

| 이태원맛집 송이족발 여기도 체인점 근데 이태원 분위기개조아 족발은 존맛개맛이 아닐수가없지 매운거반 보통반 매운것도 맛난매움 족발이 입에서 녹으니 티라미수지 엠에스쥐맛 순두부까지 존맛 와인이랑 족발조지면 좋을듯 |

| 이태원에도 갈만한곳 있으까... 홍대까지 너무 멀고 춥다... |

| ****skeo 이태원 경리단길 쭉 내려오다 보면 아태원 숯불구이 있고 옆쪽에 꽃집 있어요! 저건 5000원! |

| 이태원 스페인 요리집 미카사 나우! |

| 이태원 스페인 요리! |

| 양고기 존맛이고요 이태원 만세입니다 |

| ****im95_pr 이태원쪽은 아지구가보지못했어요!
계획만해둔곳이라 죄송해요;;; |

| 이제 이태원은 외국이구나 |

| ****jeng2 조심하는중..여기 한양 이태원이라 |

| 이태원가면 물담배 피울 수 있게한 식당이 있는데 쵝오예뻐 |

| 초코찰떡파이님은 이태원을 가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서울러분들은 다음에 꼭 이태원 관광을 시켜드리세욧~! |

| ****a_goodies: 이태원/시티사라 동남아시아가 태국밖에 없는 것도 아닐진대 한끝만 비껴나도 선택지가 급격히 줄어드는 가운데 이 집은 인도네시아 요리를 판다. 분식집 같은 느낌으로 싸고 맛있게 먹을 만해 친구들끼리는 가볼만할 듯. |

| ㄹ 저래서 이태원인가에서 키츠네 클럽파티열고 그랬잖아 |

| ****oJ 이태원에서 최고 미녀사람과 함깨 |

| 막연하게 시간도 안 정하고, 내일쯤 이태원에서 저녁이라도 먹자, 라는 식의 약속 너무 싫다. 만날 생각이 있으면 애초에 시간, 장소 정해놓고 보면 되는 것인데, 애매하게 던진 후 당일 시간 가까워지면 어렵겠다고 하거나, 아예 잊어버리는 애들 싫다. |

| 케밥먹으러 이태원으로 간다
춥다 |

| ****n2222 이태원 썬샤인북스토어요'>:3 |

| 이태원에와써요..얼어디질것같지만... |

| 오늘 밤에 술을 좀 마셔야겠는데, 이 한파는 어찌한담. 이태원 언덕에서 술 취해 동사하지나 않기를. |

| ****a_1389 가로수길 아님 이태원? 압구정?모델들 있는곳 다 출몰가로수길은 아이돌도 자주가니까 가능성있는듯 |

| ****mesfaster 이태원에 싸락눈 잠깐 내리더라구욬 |

| ****h408 나 용산구!이태원있는 쪽에 살오 |

| 춥다 춥다 하면서 이태원 가서 장 2군데나 들러서 봤다. |

| 이태원 수제 햄버거 먹고 싶다... |

| 이태원 쪽에 4천짜리 좀 넓은 원룸 봤는데 그게 땡긴다 |

| 점심 먹으러 이태원 나왔는데 온 몸을 바늘로 찌르는 거 같아 후딱 다시 숙소 어떻게 살아 진짜 존경함다😭😭 |

| ****utameme 어 나 이태원!!!!!!!!! 한시간 전에 ...... 맛있는 거 많이 먹어! |

| ****qls93 이태원을안간다 |

| naya_king
이태원 가구 싶다
#다큐3일 |

| 이태원이다 |

| 이태원 배터리 괜찮은데... |

| ****pence 맛난거사와.. 잇지.. 이태원에 디저트39라는 디저트카페 있는데 거기 크로칸슈가.. 졸라 진리의 맛이야 ....... 빵커스타드 둘다 최고임 |

| ****in 홍머엔 꽤 자주 가보긴 했어요. 그때 미자라서 술을 못 마셨을 뿐. 아 이태원쪽에도 괜찮은 맥주집 알았는데 |

| 아 나 한강진 가야되는데 이태원 와 버림 |

| 네이버 검색은 믿을 것이 못되니까..
이태원 맛집 추천 해주실 분 |

| 어떤 느낌이냐면 트위터에서 페미니즘이나 성범죄 기사 같은거 많이 올라오잖아 그거 알티하고 하는 말이 고작 '남자들도 이태원가면 흑형들한테 후장따인다는 괴담있는데' 이따위임 진짜 여러모로 답이 없음 |

| 이태원 다녀와야겠군 |

| 홍대랑 이태원 가고프다. |

| 그 내가 이태원이다! |

| ****kun 인도네시아 음식 맞구요. 저는 예전에 이태원 발리에서 양고기 사태 맛나게 먹었습니다만... 시티사라와 발리 비스트로는 저도 못 가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

| 게스트하우스 찾고있는데 넘나... 어디가좋은지 모르겟다.. 이태원하루 홍대하루 자고 내려올건데 |

| ****_king: 이태원 가구 싶다
#다큐3일 |
![뎅/deng[죠스타2/T2a]
@nu665 nu66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92615506362368/gq4Z-Js3_normal.png)
| ****d11105 케이크 먹고싶어서 ㅣ태원까지 가고있어요
뀸님두 감기조심하시구>< ♥ |

| ****ga93 이태원에서 앞으로 더 살찔걸 대비해서 아예 큰 사이즈 후드티 사서 입은 통수보고 귀엽다고 생각하는 공인이 |

| ****riBih_912 이태원이여 |

| ****dish1: 이태원 젤렌 자리가 원래 발리라는 인도네시아 식당 자리였는데... 맛도 괜찮아서 가끔 갔던. 여튼 서울에 인도네시아 식당이 이태원에 하나 신촌에 하나. |

| 이태원 쟈니덤플링!! |

| 이태원 젤렌 자리가 원래 발리라는 인도네시아 식당 자리였는데... 맛도 괜찮아서 가끔 갔던. 여튼 서울에 인도네시아 식당이 이태원에 하나 신촌에 하나. |

| 레이즈 솔트 앤 비니거 사러 이태원 가야겠다. |

| 이태원/시티사라 동남아시아가 태국밖에 없는 것도 아닐진대 한끝만 비껴나도 선택지가 급격히 줄어드는 가운데 이 집은 인도네시아 요리를 판다. 분식집 같은 느낌으로 싸고 맛있게 먹을 만해 친구들끼리는 가볼만할 듯. |

| ****uk1_ 헐 겁나 맛있어보인닷 거기 어디야/? 이태원감??/ |

| 이태원/청키면가 완탕면 때문에 가고 싶었던 집인데 뜻밖에 입맛에 더 꽂힌 것은 수교 돼지고기 만두 쪽. 맑은 육수는 스테디하게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 집 육수는 좀 특이하네 싶긴 해도 썩 입에 맞진 않았다. |

| ****Bangyongguk 완전 추워요... 저는 지금 오빠가 좋아하는 이태원에 있어요. 눈도 조금 오고 있는데요 오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사랑해요!! 그리고 오늘 제 상일인데요. 비에이피의 Happy Bihday를 듣겠어요 💖💖 |

| ****ng_bientot: 그나저나 이태원 리버틴 바질크림파스타 너무 맛있었다.
원래 가려던 프렌치 레스토랑이 이전해서 아쉬워하면서 갔는데 파스타 감탄하며 먹음.
어니언수프도 오늘같은 날씨에 완벽. |

| 이태원에 미용실있나ㅂ |

| ****o_not 그랭?? 이태원랜드가 관리 안되는편이라,,,, |

| ****o_not 나 지금 친구랑 이태원랜드 |

| 이태원 타르틴!!!!! |

| 이태원의 독일 가정식 대물.... |

| 이태원 사원에서 입을수있을것같음 |

| ****able_sake 호액이태원!!!추운데갠차나?8ㅁ8 |

| ****qhcodms 이태원으루간답니다! |

| 오늘 이태원간다.. 경리단길.... 남자친구 생일이라 코스요리 예약했다.. |

| 나는 왜 오늘 이태원에서 일을 해야하는가요 |

| ****ang__hwa ****oN__1 ****a__nn_ ****_of_rule 아냐 삼각지 가지마 삼각지 멀어요 삼각지 안돼 녹사평 오새오 녹사평이 가까워
삼각지 말구 녹사평
이태원 말구 녹사평 |

| 이태원도착! |
![[사용자의 상태는 반동결 입니다.]
@SiHyang__hwa SiHyang__hw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903417805660160/GgoRS-bc_normal.jpg)
| ****_mir_ 그래도 괜찮고...?? 어야 삼각지는 이태원 전이라 |

| ****thexiahtic 이태원안과 유툽에서 찾아바강의있음 난 소개 받아서 갔는데 다른데는 공장처럼 상담오자마자 수술실****데 여긴 검사도 많이하고 수술할 상태가되어야 수술시켜줌 난 안구두께도 괜찮고 눈도 엄청 나쁜게 아니라 한쪽만하면 된대 |

| 현재 전쟁기념관 "모네전"갔다가 이태원 프리덤 딴다란딴 인도카레집왔다. |

| ****exing 이태원쪽애 판다던,,,,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 muck_bang muck_bang m… |

| 이태원가서 놀고싶다 |

| 저녁 이태원 재즈바 가실분?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muck_bang …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muck_bang muck_bang m…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 muck_bang muck_bang |

| ****TYO_: 이제 이태원이란 글자만봐도 설렌다.....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muck_bang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muck_bang muck_bang |

|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muck_bang muck_bang m…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 muck_bang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muck_bang … |

| ****rSchoolTH: KAEUN's INSTAGRAM 금요일1시!! 이태원 붐바에서 만나용😘 #boombar #djkaeun by realkkaaanngg :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muck_bang |

|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muck_bang muck_bang |

|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muck_bang muck_bang… |

|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muck_bang muck_bang m…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muck_bang |

|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muck_ban… |

|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muck_bang …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 |

|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muck_bang |

|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muck_bang muck_bang |

|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muck_bang muck_bang |

| muck_bang: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

|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muck_bang |

| muck_bang: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 … |

|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muck_bang |

|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muck_bang |

| muck_bang: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

| ****kfdyd: 이태원,홍대,서울 전역 백화점 식품관 올스타전같은 느낌이라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

| 27시간 금식을 깬 첫끼. 에고. 이제 어딜 가지. 이태원에서 오후 5시까지 시간때우기? 쿨럭 일단 아이스크림이 내 최우선 목표다!!! #감기걸린이추운날씨에혼자아이스크림먹겠다고설친다 |

| muck_bang: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

| crepas1028: 1215boy: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 … |

| 이제 이태원이란 글자만봐도 설렌다..... |

| 이태원에 피자 레볼루션이라고 피자 가게 하나 생겼구나. |

| 이 추위를 뚫고 나갈 것이다 험지로....이태원 언덕길 칼바람을 헤치며 |

| 오늘은 이태원으로 바베큐를 먹으러 가볼까 한다. |

| 이태원 커엽 |

| ****sample_eats: 소시지를 좋아하는 분들이 모르면 안되는 직접 만들고 수제 소시지를 파는 레스토랑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브레라
더 리버틴
청담동/신사동:
레스쁘아 뒤 이부
라 캬브 뒤 꼬숑
연남동/상수동:
… |

| ****abcj 아 맞다 이태원 간다 그랬징 |
![[커뮤반동결] 절제 : 대 현자 르밀
@blue_mir_ blue_mir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44048921296896/7WEK5Sjc_normal.jpg)
| ****set_3 ****ang__hwa 내일 이태원가요오
자유시간 갖재요 |

| 이태원 분노로 죽인다. |

| ****ait_bts 와와!! 축하드려요⭐️⭐️ 혹시 이태원에서 공연하실 일있으시면 바로 연락주세요!! 이태원에서 밴드하고 있어요: 담에 꽃길님 공연 볼수 있었으면!!! |

| ****yKMK: '이태원 과자점'에서 먹은 모나카, 도넛. 찰떡과 팥이 들어가는 모나카에 아이스크림을 같이 넣어주는데 아이스크림만 따로 퍼먹어도 진짜 맛있다. 바닐라빈 눈에 보일 정도로 많이 박혀있음. 도넛도 맛있게 먹음 https://t.… |

| ****lsetEnter: #박시환 #뮤직비디오 #이태원 촬영현장 |

| ****eisgunny: 68. 멋진하루에서 나오는 차안에서 바라본 서울 모습 모두 좋지만 그중에서 이 길이 제일 좋다. 이태원에서 길 잘못들면 서빙고로 빠지고 어쩌고저쩌고하다 이길에 들어간다 일부러 찾으려고 하면 없음 https://t.… |

| ****_r 이태원가서 쫄지만 말자.... ?? |

| ****_r 헉 이태원 한번도 안가봤는ㄷ데! |

| 아 가운이소리미향이태원이 가운이 넘 귀여우ㅓㅓㅓㅓㅓㅓ 주먹울음 |

| ****warrior: 이태원 경리단길에 있는 #집사의하루 처음와본 고양이카페!! 여기 있는 귀여운 아이들이 다 유기묘래요 너무 귀여워 힐링하고 가요^^* ****Thecori ****uri931230 https://t.c… |
![뎅/deng[죠스타2/T2a]
@nu665 nu66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92615506362368/gq4Z-Js3_normal.png)
| ****hronic_cat: 주말에 이태원 경리단길 다녀왔는데, 서울에서 먹은 케익중에 제일 맛있는 곳 발견. 가게이름은 마얘 마예? . 경리단길 한가운데 있어서 접근성은 좀 떨어지고 좀 비싸지만, 프랑스 파티셰가 직접 만들어줌. 존맛. ht… |

| ****sample_eats: 서래마을이 서울의 작은 프랑스라고 하지만 매일새벽에 만드는 원조 프랑스 빵과 페이스트리 맛을 보고 싶으면 이태원의 Demoiselle에 오세요. 바게트, 밀빵, 에클레어 다 울랄라하네요!🗼🍞이태원동 451-1 h… |

| ****rin 이태원에서 마주치는거 아냐...?! 나 이태원으로 점심 먹으러 가는데! ! 근데 넌 명동 가 있고 막ㄱ |

| ****twt 골목 멋있담 네 번째 사진은 이태원인가?? 분위기 넘나 좋은 것...! 똥손도 아이폰이면 이런 예쁜 사진 찍을 수 있나오? |

| ****w99 이태원 르와지르 라는 디저트카페에요!!!!! 흡저거 한 입 먹으로 세상이 부농부농해져요~~~ 강추!! |
![[경찰] 유 환
@BFCT_YuHwan BFCT_YuHw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8869893980160/HffQSplK_normal.png)
| 이번역은 이태원, 이태원 역입니다- 이대로 그냥 쭉 가고 싶다... 내린다 |

| 흠아냐 난오늘 이태원을 가야 하는 몸이니까 이만눕자 |
![[경찰] 유 환
@BFCT_YuHwan BFCT_YuHw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8869893980160/HffQSplK_normal.png)
| 왠지 여긴 평화롭다. 사람들이 많다. 비둘기도 보인다. 어쩐지 다른 경찰들 위치를 확인해보니 이태원에 있다. 이태원에 정모있나 ....여기서 이태원... 멀어 절레절레 포기 ....음 구름 좋다 |

| ****lat_white 이태원에서 비건 드시고 챔프면 딱이네요. |

| ****Na___ 이분 이태원 갔네 또오 |

| ****boy91 이태원 플리마켓때 팔았던 생로랑 바지 시즌 좀 알려주세요 생로랑 바지랑 칸페쎄 둘다 수선 하셨어요?? |
![[1월 디페/N20] Stella
@StellainArda StellainArd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73779754758144/vTGWKkfJ_normal.jpg)
| ****io_ 그럼 2월에나이태원에 길티 플레져라고 겁나 치즈치즈하고 기름기 쩌는 거 파는 데 있다는데 가볼랭? |

| ****ingonyou: 이태원에 요로코롬 ♡.♡ #케이코닉 #박세희 #김민지 #김형은 #이진희 #프로듀스101 ****30517 첫방 얼마 안 남아써요 두근두근 |

| ****mx55kg 이태원 더유니크샵...? |
![[경찰]박 하
@BFCT_Bakha BFCT_Bak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50481525932032/08zfEQJV_normal.jpg)
| ****_MORIN ****_HORAN 정의를 마약으로 구현하는 마피아가? 개가 지나가다 비웃는 소리를 하는군 그냥 얌전히 잡혀라. 여긴 이태원 헬프! ****_Ssuk |
![[마피아] 모린
@BFCT_MORIN BFCT_MOR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6318444355584/x3Yit3G1_normal.jpg)
| ****_Bakha 선량한 경찰이요? 경찰들이 언제부터 선량했나요? 미간에 살짝 주름이 진다 우리는 우리의 정의를 구현 하는 겁니다. 총을 넣고 단검을 손에 쥔다 여기 이태원이야 도와줘 ****_HORAN |

| ****prch: 1월은 우선....
1월 6일 수 홍대 고고스2
1월 10일 일 홍대 라이브앤라우드
1월 16일 토 수원 Alleyway
1월 23일 토 이태원 썬더홀스
1월 24일 일 홍대 살롱노마드
1월 29일 금 경복궁 몽키비즈니스
… |

| 한편만 더 보고 자야지 내일은 이태원 와인바 간다 |

| ****htsaber12: 강남을 비롯해 이태원, 홍대 등 접수 안 한 클럽이 없고 전국적으로 세력이 대단한 전국구 조직 고도리파 |

| ****alo: ****alo 이태원에는 백마가 많아서 좋다는, 야한 얘기가 통하는 여자는 자기와 잘 수 있는 여자라고 믿는, 결혼하면 아내의 통금시간을 정하겠다는, 여자가 육아 때문에 일을 그만두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말하는 그런 세상. |

| ****125 응 보고싶던 전시회 두 개 보고나서 이태원에 퀘사디아 먹으러 간당 |

| ****alo 이태원에는 백마가 많아서 좋다는, 야한 얘기가 통하는 여자는 자기와 잘 수 있는 여자라고 믿는, 결혼하면 아내의 통금시간을 정하겠다는, 여자가 육아 때문에 일을 그만두는 건 어쩔 수 없다고 말하는 그런 세상. |

| ****_MORIN ****_Bakha 이태원역/이태원거리 |

| ****han_22: 표준규격전사 이태원& 말할 수 없는 남매 오준혁 & 소라의 눈 정하 탕수육먹는 만화
고2 X 고2 X 중3
발그림 |

| 나 이제 무서워서 이태원 못간다 |

| ****p 엽토별로안무서웠는데 이태원은안봐서모르겠어여 |

| ****p 저는 이태원 별로 소름 안끼쳤는데 그거는 진짜 소름돋았고든요 그날 자취방에서 혼자 잤는디; 글애서 또님 보면 기절? |
![뎅/deng[죠스타2/T2a]
@nu665 nu66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92615506362368/gq4Z-Js3_normal.png)
| 츄....츄워주거.....
낼 ㅣ태원에 케키먹으러간다 ㅂ 9 |

| ****uu: 이태원오시면 포션술집가셔요존맛!!!!!!!!!!술도맛있고 연어도 맛있구~♡♡직원분도 친절하시고♡♡ |

| ****tohu 이태원이니 |

| ****o_boooo 퓨째길..이왕먹는거 이름잌ㄱ는데서 먹어야하는데 아쉬워요.,..으어어어 피자 또 먹고싶은.....이태원...개강하면...꼭 가여지요으애애애ㅣㅏ엉 |

| 사실 아까 이태원 살인사건 그알 보고와서 무서워서 잠 못자겠음 |

| ****l_kkyu1004 허허 이태원에서 치즈랑 먹엇지롱 |

| 이태원이 먹을곳이 많군..? |

| 사실 이태원에 아는 맛집 코파카바나 그릴밖에 없음 |

| 이태원오시면 포션술집가셔요존맛!!!!!!!!!!술도맛있고 연어도 맛있구~♡♡직원분도 친절하시고♡♡ |

| ****i_kaku 이태원? |

| ****o_boooo 저이거 이태원에서ㅓㄱ어ㅛ은데 진짜 인생에서 존맛...여기 피자집이 이달말까지 무료사이즈업행사래서요 엉엉저도 가난가난해서 도미노는 가끔 방문포장해서나 먹읍니다...쥬르륵 |

| ****ngli 큐 우어 이태원 피자는 정말 다른가요?? 저 이따가 피자에땅에서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미스터나 도미노 이런 데는 저희집은 저소득층이라 못 시켜먹어서.. ㅈㄴ |

| ****o_boooo 어 그래요?????! 피자그럼 2부만 돌려서 먹을래요...피자먹고싶쪄...헉 미친 내일 혼자 이태원가서 피자먹고싶네요 ㅁㅊ |

| ****TYO_: 이태원 야 진짜 ㄴ내가 웃음 막흘리고다니지 말랬ㅈ지 아.....;;;;;;;;;;;;
쾅............
쾅.....
쾅.............................. |

| 헉 이태원쪽도 맛집 되게 많은거 같다... |

| 동생쨩이 취직해서 선물사다준다길래
이태원가서 브라운조명 사오라그래따
이새끼 맨날 돈필요할때만 연락했는데
뭐 사준다고 연락한거 처음이야 흑흑
다키웠어 |

| 어 이태원 일하면서 저긴 아직 안가봤는데 |
![(¦3ꇤ[▓▓] 휴업중 강혁
@Hyuknimm Hyuknim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05708842233856/FCImB4L8_normal.jpg)
| 이태원에 뭐더라 뭐..?므튼 뭔데 비싸기만하고 별로 회식자리라 그냥 아스파라거스만 겁나 맛있게 머금 |

| 자꾸 테러나는거보면.. 언젠가는 우리도 당할지 모른다는... 그런 생각이 있다. 이태원이나 도화동 성전을 보면 무섭고 그렇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싫다는게 아니라 특정 몇몇이 물흐려서 싫단 말이지... |

| 불금은 역시 이태원에서! |

| 이태원 야 진짜 ㄴ내가 웃음 막흘리고다니지 말랬ㅈ지 아.....;;;;;;;;;;;;
쾅............
쾅.....
쾅.............................. |

| ****n24 ㅁ 맛있었어..가격은 좀 있었지만...
훌쩍 손잡고 이태원가쟈 |

| 여러분 이태원 호호호플레이스 오세여 내일 저녁 6시부터 2주간! |

| 이번주 #일요일 까지 12:00~19:00🏻
#해프닝 #happening #샘플세일 ❣
이태원 210-29 🏼🏼 2층이요 히히 |

| muck_bang: muck_bang: #함박스테이크 #맛집 #한남동
마늘 하나씩 뽑아먹는 맛이있음!
#이태원 #갈릭 #마셰코 #셰프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followforfollow… … |

| 너네 이태원프리덤듣지마 |

| ****ong_ 사울대입구랑 이태원에 잇는데 서울대는 서프트래오 이태원은 그냥 게..겁나큼 근데 소짜부터잇는데19000원! |

| 오늘 한 일 > 이태원 먹방 |

| ****30613_SJ 런뮤비 엄청 돌아다녔드라..이태원 잠수교 고양뭔 터널 |

| ****owS2seul: 이태원 스위스퐁듀가게~
맛있었당 |

| 이태원 알트스위스샬레 라는 곳인데 가격대비 양은 좀 적은편이지만 넘나 맛있게 먹음.
배부르게 먹는곳이라기보단 데이트코스에 적합한 배부르게 먹으러 가면 돈 많이 쓸 곳이다
친구랑 나랑은 소식해서 양이 딱 맞았음 |

| 이태원 스위스퐁듀가게~
맛있었당 |

| 수업은 1월 27일 수요일 오후 1:30에 이태원 수박 작업실에서 진행됩니다😌 |

| 익스트림 뮤비에서 누노베텐코트가 입었던 땡땡이 남방을 구해본다고 이태원 바닥을 어슬렁거린 지가 이십년도 훨씬 넘었네 젠장 |

| ****an13 내가 사줄것이야. 이태원에 스테키 머그러가자 |

| ****obby 이태원 조질상아니!!!!!! 멜림 아홉신데 공지를 아홉시에 주는게 어딧어요!!!!!!!! |

| ****obby ****u95
1.내거?
2.93
3.이태원 조질 상 ,,****오뎅탕 그리고 셀 수 없는 술병,,
5. 만날거야 만날거야 =_ 멜림 오늘 아홉시예요 ^^ 💖🖖💛 |

| 이태원에 게이바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 ****orry 머박 이태원다댓내요 |

| 이태원 도착. |

| ****LON 진짜 대단하심요. 솔직히 말하세요 이태원 어디 계시는거 아임니꺼! |

| 남동생이랑 밥먹을라고했는데 이태원이라니끄응ㅂ 같이밥먹어줄 남친이필요하다 |

| 이태원 할...리스 왜때무네 일반 진동벨 |

| Day2🇰🇷:IN 명동, 해화, 이태원 |

| 서울에 온 진희와 함께♥️ #이태원 #이태원 카페 #앤트러사이트 이태원 |

| 그냥 가던 가게나 가야지… 이태원 군대 있을때처럼 자주 가지도 못하는데 간만의 이태원행을 망쳤다. |

| ****e825 이태원은 않가는걸 추천해요😔😔 |

| ****_Jinnn 우와, 처음 알았습니다!
이태원 간 적이 없습니다😳😳
아직도 모르는 것 많습니다😢😢 |

| 내일 루트는 광화문->이태원으로 |

| 이태원 로스 아미고스… 처음 기본으로 주는 나초하고 칠리가 정말 맛있어서 기대했는데 정작 메인요리인 백립은 맛 없었다. 양은 많은데 개별 뼈다귀에 붙은 고기는 적어서 먹기 엄청 힘들었고 잘 안익은 부분도 있어서 너무 안떨어져서 먹는데 고생함. |

| ****leexx 티는 안나도 머릿수가 많긴 많은가봐욬헤헤 하도 놀러 돌ㄹ아다니는걸 좋아해섴자주 가는 홍대 명동 이태원 이런데는 뭐 가고싶다! 하면 훌쩍 다녀오고 거리감각이 없어집니다... |

| 100만년만에 이태원간당 |

| ****e825 서울 이태원이란곳에 외국사람이 많이 살죠.. |

| ****TYO_: 우앵 진짜 어쩌자구 이태원에 입덕해서 ㄲ걱꺽 2시간반남았어 태원아보고시퍼 |

| 우앵 진짜 어쩌자구 이태원에 입덕해서 ㄲ걱꺽 2시간반남았어 태원아보고시퍼 |

| ****able_h 아아 경리단길이태원쪽 물가가 너무 비싸섴 분위기는 괜찮아요! |

| 아 그래서 이태원에서 넌아만다 공연 좀 없냐; 공연볼 겸 탕수육 먹을 겸 가게 |

| 리트윗된 이태원 탕수육집 맛있겠다.. 서울 5대탕수육 중 한곳 서울대입구역에서 탕수육 먹어본적 있는데 진짜 일하면서 남은건 거기서 탕수육 먹은것 밖에 없다 생각될 정도로 맛있었음. 그땐 서울5대 탕수육인줄 모르고 먹었는데 5대안에 들어갈만함 |

| "이태원 맛집" |

| ****_noona 허어억....... 내일 제비공연가느라 합정에 게하잡았는데 왜하필 이태원..... 흑... |

| ****ri9220 특별한 약속없어요? 이태원쪽이나 강남쪽으로 안오시나요? |

| ****ngli 아 그 사람 알아요 이태원 데려가 달라는 그 언닠!!!!! 그 노래 중독성있고 재밌어요! 저번주 엠카때는 빨간 부츠였는데... ._. |

| ****_first 그져...갠적으로 이태원 타르트집..가보셨나요...? |

| 엄ㅁ마가 마카롱 사다줬능데 이태원에서 되게유명한거라고해따 근ㄴ데 졸라맛있네ㅔ 살 졀라찌게따^--------^ |

| ****TYO_: 모르는 사람이보면 이태원 홍보대사인줄 알겠어 밤낮없이 태원이만 끙끙앓고있음..... |

| 모르는 사람이보면 이태원 홍보대사인줄 알겠어 밤낮없이 태원이만 끙끙앓고있음..... |

| ****le_Penguin 이태원도 가고 코스트코도 갈거다! |

| ****ggugi ㅌㅌㅌㅌㅌㅌ저 원래 이태원이랑 강남에서 밖에 안 노뉸 댕 ㅌㅌㅌㅊㅌ 저두 스테끼 조아한담니당 ^^^^^ |

| ****ujangnim 이태원?? |

| 한 번 외국인들이랑 부대끼고 회화 쑥쑥 느는거 겪어보니까 이제 불안하다 다음 알바는 이태원이다 |
![[디페K10a]원고하자
@gng_ggugi gng_ggug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3817166409728/8C4YeMxg_normal.jpg)
| ****e_weeee 이태원 가자구욧!? 고기 안조아하시지않으세여!?! 스테이크 리필이라눈데갠찮ㅛㅔ요!? |

| ****b696969 이태원 무제한 스테끼집 어때 ****170227 |

| ****h11252 내님 제가 마카롱 사드릴게요 이태원에 진짜 맛있는 곳 있어여!!>_< |

| 이태원 얘기하니까 또 ㅌ ㅣ라미수 |

| 퇴근 10분 전! 나는 간다 #이태원 |

| 낼 이태원 간당 루루루루루루루룰 |

| ****_mir_ 내일 이태원 두분 다 오셔요.....?😢*간ㄴ절함* |

| ****iaa: ****iaa
14. 이태원/경리단 트레비아.
로마식 화덕 피자도 맛있고, 파니니도 맛있었고, 라자냐도 좋았다. 갓 구운 피자를,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게. 모듬버섯피자 추천. http://t.co… |

| 마타하리보고 이태원가면되겠다 |

| 이태원 라인프렌즈 다녀왔습니다!!! |

| 합정에 갈까 이태원에 갈까 |

| 이태원 라인스토어 ....!! |

| 그리고 당일, 이태원 석천이횽네 가게에서 밥을 먹겠어...! |

| ****hacha0125 이태원이었던가 거기 아 어디였지 |

| 이태원 재즈바나 갈까. |

| 이태원나우!! |

| ****iNiHome ****lgun 전에 말한 이태원 그집 ㄱㄱ |

| ****yo 다랑어 선생에겐 이태원이나 홍대가 어울릴듯. |

| 오늘 이태원 간당 힛 신나 |

| ****equiet6 어디서부터 지적해야좋을지 감도 안오는 그래서 이태원에서 저녁같이먹은 거엿서요? 핸섬서울아이여서??? |

| ****a_loca 빨리 한국와서 같이 이태원 로브스터 머그러가쟈아 |

| ****nopolis 이태원 쇼걸 옷가게 |

| ****H7 갠차나! 헉헉 부자피자....나 이태원에 어떤 피자맛있는 펍가보고싶었는데..! |

| 이러고 이태원을 깨버리면 어떻게 되는거지 다른 세계선에서 놀러온 것이 되는 건가 |

| ****0000 이태원에 갑시다 룰ㄹㄹ룰ㄹ루 미군 하나 꼬시고! 중국유학생 하나 꼬시고! 프랑스 요리사인 척 하는 애 하나 꼬시고! |

| 오 그래 맞아 코파카바나 그릴!! 내가 누나랑 거기를 갔었어!! 이태원!! 인데 29000원 장난아니였쟝... # |

| 이태원이 패션의 전부다 |

| 이태원 프리덤~! #자신의_이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

| 오늘 이태원에서 같이 티켓팅 망한 이쁜 언니 찾아요 오늘 건대 40분 L열이라 하셨러요! 전 백쿠 쿨쿨이 데리고 있었어요 |

| ****con 이태원에서 독립잡지같은거 파는 동성애자 전문 서점 |

| ****a808: 배고님은 이태원에 가서 문화컬쳐충격쇼오크를 심하게 받았나보다 |

| ****ep_ 나도... 이태원 가서 저기 갈래.. 혼자가서 고기 먹어야지.. 울적 |

| 크킄 이태원이다 |

| ****s789789 꼬기머그러 이태원와쩌 |

| 내일 토 저녁 11시30분 이태원 올댓재즈에서 정말 오랜만에 공연 합니다 ska ska ska...... 엄청나게 끈질긴 생명력이죠 ......... |

| 요새 엄마가 뉴스나 그알, 궁금한 이야기 Y 이런거 많이 봐서 한국은 굉장히 위험하고 흉흉하고 여자 혼자 다니기 위험한 나라인줄 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 갈때 친구랑 놀러 X, 강남 홍대 이태원 인사동 X. 왜...왜.....ㅅ |

| ****ljudy_commu ?????지금 이태원이셔요?????엌어디 있으셔야하지...?잠만요...카페 검색좀 해볼게요 멘붕 |

| ****ng__1992: 비스테까 카 티라미수 19.0 이태껏 먹어본 티라미수중 제일 맛있었던,,촉촉하고,,부드럽고 ͡╥ ͜ʖ ͡╥ 가격대는 12.0부터50.0까지 다양하고 이태원본점 포함 강남,명동,판교등 곳곳에 입점해있어요😇 https:… |

| 배고님은 이태원에 가서 문화컬쳐충격쇼오크를 심하게 받았나보다 |

| 신촌이대이태원 돌아다닐수가업찡 |

| ****chan_10 집에 갈 때는 빵 없는 거 아닌지.... 이태원의 경우 |

| 흐아..지금 이태원 갔다가 지하철타고 급하게 집에 가는 중인데 티켓팅 할 수 있을까...?😂😂 |

| ****it_photo: ****it_photo 그러고보니 큰 커밋은 부산에서 왔고 작은 커밋은 이태원에서 왔다. 아무렴 어때 내 커밋이들인데 |

| 나 저기 이태원 짐니 저거 저기 수학여행때 싸돌아댕기다가 봐써 신기 |

| ****it_photo 그러고보니 큰 커밋은 부산에서 왔고 작은 커밋은 이태원에서 왔다. 아무렴 어때 내 커밋이들인데 |

| 칭뽱땅좡쒸 이태원 이태원 쵕 |

| ****eeee22 이태원 다음이 한강진역이에여! 그럼 녹사평말고 한강진역에수 만날까여? |

| ****zang 이태원에는 더 흔한가보군요 |

| ****23 이태원 |

| 비스테까 카 티라미수 19.0 이태껏 먹어본 티라미수중 제일 맛있었던,,촉촉하고,,부드럽고 ͡╥ ͜ʖ ͡╥ 가격대는 12.0부터50.0까지 다양하고 이태원본점 포함 강남,명동,판교등 곳곳에 입점해있어요😇 |

| 그 이태원 코파카바나 그릴이라는 식당 네이버 지도에서 평점을 보니까 비추가 압도적이네. |

| ****gye 얼른 유행타서 홍대 이태원 말고 여기저기 생겼으면 좋겠읍니다.. |

| ****gnam 특히 이태원 |

| ****ist3877 ****s_roll ****Raptor 나 이태원에 있는 러시아 음식점 가고싶음 |

| 여태 쓰던 글 뭐 있나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썰 일부러 바텀 행세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본의 아니게 오해를 받아 버린 이태원 후로게의 짐인이와 그런 짐인이 자빠트려 보려던 늰기의 수난이 보고 싶었는데...! |

| 좀씀 이사가는데 이태원 옆이야 들썩들썩 |

| ****sample_eats: 이렇게 큰 크루아상 보신적이 있어요?! 설탕에 비해서 너무 크죠? 오븐에서 바로 나온 뜨거뜨거한 크루아상 🗼 #울랄라 ****oiselle 이태원 |

| ****a_18 아 정말요? 이태원 자체를 가볼일이 없다보니까 가본 적이 없어 상상으로는 인사동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종종 트위터에 맛집들 올라오니까 궁금하긴 하네요.. |

| 오예 이태원 |

| 이태원 갔다와야지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

| ****55 대로변에는 별 거 없구 구석구석 가야 나오던 거 같아요 ^. 피어싱 뚫으러 이태원 가봤는데 큰 길쪽은 그렇게 볼 거리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

| 이태원 한번 가보고싶다 뭔가 많던데.. |

| 내가 만약에 샵 차리면 이태원에 작게 차리고 싶은
트렌스든 게이든 레즈든 일반이든 차별하지 않고 시술해주고 싶은 |
![[팬미팅가용]소총•v•)9
@_littlechong_ _littlecho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998087633371136/WWZ_p_vU_normal.jpg)
| 그대없는 ~ 홍대 ~상수동~신촌이대이태원 걸어다닐수 도 없찌~ |

| 이태원에서 본 터키공예 스탠드가 아른아른.. 예뻤어.. 응.. |

| 어제 올리는 거 깜빡함! 드디어 다녀왔다 이태원 오셰이크! 생각보다 덜 달고 덜 느끼함 걍 맛있었다 0 |

| ****han_22 아나 그거말구요반지에 이태원 새길라구요.....레터링반지.... |

| ****chiro_: 추워도 나가 돌아댕기고 이태원도 가고 그러고 싶은 마음이 10프로쯤은 있다. |

| 추워도 나가 돌아댕기고 이태원도 가고 그러고 싶은 마음이 10프로쯤은 있다. |

| 그래서 아까 오늘 뭐가 먹고싶다고 그랬지?똠양꿍으로 가자고 그랬지?아 그래,그래.아 그럼 우리 이태원으로 갈까, 아니면 가로수길로 갈까?아, 나는 이태원으로 가는게 더 좋긴한데.. |

| ****a_3245 아 쥬리아밈 용산사세요?? 저 행신이라 용산도 경의중앙으로 금방가고 직장은 이태원이예요 😃 우왕우왕 |

| 7살 아이와 오늘 이태원에 가려고 하는데, 이태원에서 색다르게 먹을만한것 있을까요? 그리고, 7살 아이가 가볼만한 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 ****ine_nell 금요일이 이태원에 사람이 없지 않을까여...그러고보니 저녁에 오신댔져 |

| . . ****ry_mom_ 랑 ~~ ❤💕 이태원 유아인 갤러리왔어욤 . 횽아~~요기분위기좋타 ~ 이쁜누나들도 많고 🙈🙈 . #콘크리트스튜디오 #이태원 #갤러리 #애견동반 #커피숍 #푸들 #화이트푸들 #굿… |

| ****eflow 으아아아 존잘님께 제 마음이 딯았다아아앗! 저 사실 내일 당장이어도 상관없는데 밤이 늦었으니 저는 잉여라 편하실때 암때나 가면 되여! 혹시 홍대 이태원 신사 등등 가끼우신 곳이 어디실지 헤헤 |

| ****agag 그러다 이태원을 딱 가는순간 홍대나 신촌이나,,<가 됨 |

| ****ong: 725년 12명의 수도사가 만든 양조장 독일 바이엔슈테판 직수입 맥주집. 골고루 맛보는데 캬라멜 뒷맛 비투스 훌륭. 치즈바겟 굿. 학센 그럭저럭. 맥주는 배불러 두 잔에 1차끝. 일하러 귀가. 이태원 써스티몽크 http://t… |

| 이태원갈까 저기 갈사람ㅁ |

| 8 - 5. 이태원 맛집 더 있는데 지금은 기억 안나니까 서촌으로 갑니다. 서촌에는 프랑스 가정식집인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 가 있어요. 입구가 초록초록한데 자칫 지나쳐갈 수 있으니까 자세히 찾아보기. 말 그대로 가정식. 진짜 맛있는데 어렵지 않아요. |

| 8 - 3. 이태원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이태원 쪽에서 잠시 아주 잠시 아마추어매거진의 패션에디터로 있었는데, 그 때 알게된 라이너스 바베큐. 거기 진짜 맛있어요.... 바베큐로 햄버거 만들어먹으면 행복해....... |

| ****hoguuu 어째 이태원같은데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홍대에도 있다니 ㄷㄷ |

| “ 한나가 여기 있는 것도,
우리랑 어울리고 있는 것도,
저런 꼴인 것도,
전부 나 때문이다!!!!! ”
-연민의 굴레, 이태원 |

| 일어나자마자 이태원가서 카페가서 코딩해야겠네. |

| ****_ 아니홍대뭐래 홍대 or 강남..... or 드무ㄹ게 이태원이나... 건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