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x 우리 이해리도 귀여워해주겠죠 |

| 내 맘이 보이니 이해리에 대한 사랑으로 꽉꽉 채워져있는 내 마음. 막 꺼내서 보여주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슬퍼_ ****thaeri |

| ****_nc 이해리님 음원 나왔어요! |

| 가사도 넘 이해리스러운것...듀오덕에 이쁜노래들 많이 알아가는거 같아서 좋다 |

| 경연에 나가서 결과보다 본인이 하고 싶은 노래 들려주고 싶은 노래 예쁘게 불러주는 이해리가 너무 좋아요... |

| 불명 못보고 탐라만 봐도 이해리 너무 좋아 쥬글거같은데 보면 진짜 죽는거 아닌가.. |

| 타임머신얘기한것도 너무 이해리다웠그역시 저의 존귀탱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이해리-너에게 |

| 이해리 진짜 사랑해 |

| 이해리 막 가사 너무 좋지않냐고 감동받은 표정으로 물어보는데 넘 사랑스럽고 좋아서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것 |

| 오늘 이해리님 무대 너무좋았다 음원풀려서 다행이야 |

| 내가 이해리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많은것들도 있겠지만 노래를 노래자체로 좋아하고 사랑하는게 나한테 너무 느껴지고 노래부를때 그 이해리의 행복해보이는 표정이 너무 좋아서 이해리를 너무 좋아하는건데 오늘 그게 너무 잘보여서 나도 너무 행복했고아 |

| 이해리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사 한 소절에 감동 먹어서 그 울림이 느껴지지 않냐는 물음의 눈빛도, 자기가 좋아하고 정말 좋은 곡을 사람들이 알아가면 좋지 않겠냐는 마음도. ****thaeri |

| 이해리 좋아서 일을 할수가 없어 어머니 아버지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rolBay ㅏ하악 하악 로이킴 손승연 이해리 몽니!!!!!나닠!!!!! |

| 이해리 도입부에서 이야기해주는 거처럼 노래 부를 때 좋아서 까무러침 |

| 정연주 한예리 이해리 그 외 예쁜 려성 첵오 . . . |

| ****an01: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

| 이해리 노래에 반하셨따구여? 십덕미도 엄청난 싸람인걸 왜 모르니 왜 |

| ****_GAE 감정 전달력 가창력 하나도 빠지지 않았어요 진짜 내가 봤던 이해리 무대 중에서도 손 꼽힘 얼마나 그 곡을 사랑하는지 진짜 느껴졌움요... |

| 이해리 하세요 이해리 |

| 이세준님 정말 감동받았는데 이해리가 더 좋았다.👍 |

| ****orrrriiii: 이해리가 노래는 진짜 훨씬 잘불렀는데 |

| 이해리 실검 5위!! |

| 이해리가 체고였어 부스러기 다 뺌면 |

| 이번 불후에 이해리 나왔었구나
밤에 봐야지 |

| 해리야 이해리..... 끙끙 |

| 강약조절은 이해리가 세계최고 이건 더쿠렌즈빼고봐도 빼박 |

| 다빈치 이해리 정말 아름다운 가수네 |

| 이해리는 경력이 쌓일수록 나이 한살한살 더 먹을수록 벌스부분이 점점 좋아져.. 고음없는 노래불러줘요... 중저음부분 진짜 너무좋아 |

| 이해리 사랑해 |

| 원곡도 들어봐야지 아 이해리님 진짜 짱짱이야 아 너무좋아 |

|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곡선정의 김세준 승. |

| 이해리님 짱짱 잘하셨는데 못 이겼엉.. |

| 이해리 노래짱 |

| 이해리가 노래는 진짜 훨씬 잘불렀는데 |

| ****eep_ 이해리가 불러써요😭😭😭😭 김광석님 너에게 |

| 불명 이해리 노래 너무 잘한다 |

| ****S2_DH 난 이해리... 사스가 이세준 이해리... |

| 다행히 무대봤는데 이해리 표정....더쿠 심장 박살내는 표정..... |

| 이해리8ㅅ8 / 노래를 너무 예쁘게 부른다...♥ |

| 이해리님 노래 진짜 잘하신... |

| 와 평소에 리뷰쓰듯 트윗을 남기진 않았는데 #불후의명곡 #이해리 개쩌러따.... |

| 이해리 넘좋아 |

| 이해리 진짜 노래 잘한다 . |

| 이해리... 이해리...... |

| 이해리 읊조릴때 디지는줄 |

| 이해리는 강약조절 쩔어
그냥 노래 핵잘해 난 해리가 막 고음말구 감정막 거시기할때좋아 |

| 아.. 이해리 |

| 이해리 넘나 좋은것... 근데 막상 다비치 노래는 노취향이라 |

| 와 이해리 노래 진짜 핵잘해엉엉 사랑해요 |

| 아....................................
이해리...................아................................................. |

| 내 여린 맘으로 피어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세상에 이해리... |

| 이해리 무대 너무 예쁘다 저거도 받아야겠다 |

| 지금 불후의명곡 보는데 이해리 진짜 잘부른다.헣 |

| 와 오늘 불후의명곡 이해리 노래 진짜 오늘 우승못하면 말이 안되잖아요 |

| 아 이해리 노래 개잘불러.. |

| 다비치 이해리 진짜 이 노래 잘 부른다.. |

| 넘나좋다이해리 |

| 이해리님이 부르시는데 엄청 잘 부르셔... |

| 와 이해리 미쳤다... 쩐다 진짜 핼신 |

| 이해리 파이팅! |

| 이해리님, 감성도 참., 아 아름답다. |

| 이해리 교정중인가보다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진짜좋다 8ㅅ8 으아‥이해리 감성 ‥쩔어‥‥ |

| 로이킴 이세준꺼 받구.. 이해리도좋을거가태 저걷도 받아야지 |

| 이해리이이이이이 |

| 아씨 언니땜에 무도 보는데 무도 오늘 왜케 재미없어....이해리도 못보는데 무도마저 재미없다니.... |

| 이해리 넘나 보고싶다ㄷᆢ |

| 이해리빼고 나머지들 흑백으로보임... |

| ****orrrriiii 역시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를 입은 이해리는 최고에요! 늘 짜릿합니다☆ |

| TV에 이해리가 나온대서 잠깐 봤는데 화이트 드레스 아주 좋다. |

| 이해리 흰드레스 탁월한 선택b 혼자 빛나쟈나 |

| 이해리 가운데서 혼자 넘나 빛나는것 사스가 노래로 세상 다 비추는 다비치 |

| 불후 볼랬더니만
맘에 드는 가수가
이해리 말고는 없어서 패스 |

| 이해리 뭐랰갑자깈뭐가 아니구나 야 |

| 어떡해야 너를 잊을 수가 있을까
어떡해야 너를 보낼 수가 있을까
너무나 힘들지만 니가 빈자리가 너무 커
어떻게 해야 할까
- 신용재&이해리_니가 빈 자리
****jaeShin ****thaeri |

| 나 다비치랑 운명인가봐....오자마자 틀었는데 이해리 소개ㄷㄷㄷㄷ 사스가 십덕 이해리.... |

| 아 이해리 귀여웤 |

| 이해리 털털하대ㅂ |

| 이해리만 보여지면 왜 웃음이나는건지
너무기엽다 |

| ? 이해리야 ? |

| 도대체 이시간에 다들 어딜 가길래 이렇게 막히는거야!!!!!! 나 이해리 봐야되는데!!!!!!!! |

| 님덜 오늘 불후에 이해리 나와 요? |

| 이해리_ 바보아니에여? thth자를 못thㅔ나봐 헤허허 |

| 강민경에게 이해리는 "언니는 되게 좋은 사람이에요. 이제는 언니가 없으면 많이 불안하고.. 원래 혼자 잘살았던 사람인데 언니를 만난 후 부터는 언니가 없으면 자꾸 불안하고 그래요. 항상 붙어 있어야 마음이 놓여요." |

| #주말#토요일#home#침대위#노트북#불토#출사#예정#늦잠#노래#음악#뱅앤올룹슨#bno#beosound8#beosound3#A8#이해리#사랑하는사람아#테디베어#teddybear#코카콜라#coke#카스타그램#… |

| ****_King ㄱㄱㄱ강민경이 진짜 막 손 내밀어서 악수하고 끼쟁이처럼 그렇게 하니까 이해리도 옆에서 슬쩍 손 내밀고 내가 더 친해!! 했어요 꿈속에서 성덕👋 3일연속 기대하고 있습니당 |

| 일요일이었는데 듀오가 일주일 중에 5일이나 자기들 보러왔다고 좋다고, 나 좋다고 우리집에 왔다. 내 방 침대에 앉아가지고 폭풍얘기하는데 강밍경 질투쟁이였닼 내가 이해리랑 좀 더 잘 맞아가지고 친하게 막 했는데 옆에서 치,치.하면서 나랑 더 친하게 |

| ****s802 이해리.... |

| ****s802 핼신...흑흑 이해리 |

| 이해리목소리듣는날 |

| 이해리 감정표현 최고.. |

| ****g_gae 핼청핼청 그 팬싸에서 어떤 팬이 폭우가지고 놀렸더니 이해리 정색했다는거 너무 웃김 |

| 이해리_사실 제가 처음에 오디션을 볼때는 솔로욕심이 조금 있었어요 정말 민경이 노래나 얼굴을 본뒤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라디오 멘트 中 |

| 카페에 야생화 나오는데 이해리 보고 싶다 |

| 이해리 기자의 여기는 칸 배두나 “세번째 할리우드 영화 잡혀 있다” : 동아닷컴 |

| ****ju 해바라기예요! 원곡 박상민이고 전 이해리버젼들어욧😇😇❤ |

| 이해리 그 영상 계속 보고 있어?? |

| 이해맄ㄱ 계속 보는거니?ㄱㄱㄱ 헤어나오지못하겠찌? |

| 아니 이해리씨.. 왜그러시눈... 제가더심쿵;;; |

| 아 이해리 댓글 뭐여심쿵 |

| 윽 이해리..진짜 뭐야아아아 |

| ****Blueness 하 이해리 뭐야🙊 |

| ****cialDavichi: #FROM #다비치 사진1. 강밍경 뭐하냐?
사진2. 숨어있는 #이해리 를 찾기!
#다비치 는 오늘도 함께^^
#멜론어워즈투표해요 #다비치코드 #감기조심▶ 투표주소 ****://goo.gl/eVCVAi h… |

| ****vichi 이해리 넘나 연기중 |

| ****IKIM 이사진보니까 이해리 반스 핑크 들어간거 신었다고 귀여워 죽던 빠레기들 생각난다 =저 |

| 이해리_저희가 여thㅓ스러운 스타일을 해보고 싶... 인터뷰 中
강민경_ 저희 여성스러운데요 인터뷰 中 |

| ****vichi 그 버스 안에서 이해리가 초롱초롱 눈 뜨고 버스 밖을 쳐다보는데!!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눈동자에 비치는 걸 나는 계속 보고있었고 근데 나,이해리 같이다니고 류류님,강민경 이케 같이 다녔다.
아침에 여행책자 들고오더니 강민경한테 |

| 오늘 꾼 꿈은 써놔야 돼.
이해리 강민경이랑 부다페스트 여행 함
야경보러가는 그 버스타고 알록달록 마을 보러가고 스시먹었음
하루 자고나서 이해리가 나한테 자기 폼클렌징으로 양치할 뻔 했다고 흥분해서 말 빠르게 발음 신경 안 쓰고 얘기함
행복하다 |

| ****ong0220 이해리랑 연애하고싶네요 |

| ****ong0220 ****hing_bo2 🙉 이해리 귀막아....아니 눈감아...! |

| ****_314 이와중에 이해리 잔망떠는거 잘해서 넘 웃기구 기여워욬 |

| ****_314 와 이게 언제적 영상이야.. 이해리 성대 튼튼한거봐 |

| feat. 이해리 써서 올렸을 때 아 역시 이해맄ㄲ하고 웃었었는데 지금보니 내 옆에서 흥얼흥얼하는 이해리 보고싶다🙏 |

| 이해리!!!!!!!!!!!!!!!! |

| 이해리_ 남한 산!성에 ㅅ ㅏ는 숟! 사~th미 ㅅㅐ겨진 손 th ~건 |

| 전 솔로활동을 잠깐 했는데 무대에 혼자 서니 어색하고 허전했어요. 솔로 욕심은 없어요_이해리 |

| 이해리 개귀여워.. |

| 앓다죽을이해리.. 오늘은 이해리를 앓다 죽어야게써 |

| 트위터 요즘 아프더니 렉 걸린거 아니야? 다른 사람이 쓴게 이해리 계정으로 뜨는거 아니야? 엄마... |

| 이해리 트윗 안지웠네 |

| 오늘 기념일로 지정해야해... 이해리가 트윗이라니.... |

| 이해리 비번 찾은거야? 이게 얼마만의 트윗이야 |

| 이해리 핳.....이해리!!!!!, !!!!!!!앍 |

| 와 이해리 와.... 심쿵 진짜 |

| 이해리 그동안 트윗한거 쭉 보는데 딸기우유 하얀거 보라고 국그릇같은 대접에 부어올린거 보고 또터짐진짜 십덕이야 |

| 해리야....이해리....이해리....이해리!!!!!!!!!! 털썩 |

| 그래 내가 오늘 꿀잠잔 이유는 이해리가 트윗을 했기 때문이야 |

| 닼호 1주년에 이해리 트윗이라니 닼호들 대학살 |

| 이해리가 트윗에 들어왔단 사실이 넘나 놀라운 것....거의 1년이 다되가고 있었는뎈 |

| 이사람아...라니 정말 이해리 이사람아..... |

| ****thaeri 이해리의 시간을 놓쳤어잘지내요아어우어유어우어우어웅우어우우어어유우어ㅓ웅 |

| 아침에 일어나서 본 게 이해리 트윗이라니.... 감격 잘할게 우리도 잘할게 이해리 |

| 자리를 비우신 사이에...눌러서 나오는 탐라 내용이 너무 평범하지 않쟈나이해리 미쳐써나는 멍청하게 잠이나 자고으규으우유ㄱ |

| ****cialDavichi: #NOTICE KBS 열린음악회 이해리 출연 관련하여 아직 어떤것도 확정된 스케쥴은 없습니다. 추후 스케쥴 정리 될 경우 다비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고지해 드릴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참고 부탁 드리겠… |

| ****ha_0222 아 왜 웃기지 그래 맞아 이해리가 심장 후두려 팼어 |

| ****kim88 이해리가 더쿠들 심장 후두리패고 사라져서그래요 휴 |

| 이해리가 휘몰아치는 느낌 |

| 잠이 안와..이해리때문일까.. |

| 오늘 저의 새벽 책임져주신 이해리 |

| 새벽에 오만 난리를 다 피웟네 으이구 좋아해 이해리 |

| ㅏ 진짜루 거짓말이 아니라 이해리 멘션 보자마자 귀가 터지는 줄 알았어 넘 설레서.. |

| 이해리 지금 트위터 끄고 인터넷을 하던지 카톡을 하던지 할 거라고 98% 정도 확신하지만 그래도 트위터 끌 수 없어 |

| 이해리 언니 생각하면서 피 잘 뽑고 오겠다! |

| ****thaeri 소중하고 사랑하는 이해리가 부른 너에게 잘 들을게 내 마음으로 피워낸 사랑 이해리 다 가져! |

| 나 진짜 이해리 좋아서 막 벅차올라 맴이.. |

| 이해리는 대체 안좋은게 뭐야? |

| 이해리야 |

| ****thaeri 갑자기 나타나서 심장 후두려패고 사라짐..... 아 이해리 언니 죠아해 어디 안갈게요 고맙고 항상 고마워요 샤댱햄 |

| ****thaeri 이해리 |

| 이해리!!!!!!!! 언니 |

| 이해리 진짜 사람 감동받게하지 막 |

| 제가 이래서 이해리 못놔요.. |

| ****thaeri 한 때 내 진짜 꿈이었지만 지금도 내 미래이자 꿈인 이해리양 고마워요 |

| ****lux ㄲ사칭이래
알림떠서 놀랐는데 뭐지 이해리야? 그럴리가? 어? 이해리??? 이럼서 봄 |

| 아! 이해리!!!!!!! 언니 |

| 이해리 조나 감동스러워.. |

| 아 이해리뭐지? 뭐하는사람이지 |

| 와 이해리 아 심장 진짜루 떨렸엌 |

| 아 이해리... 아 나는 떨려서 멘션 못 보내겠어 |

| ****yu_0222 ****hing_bo2 ****mk ****thaeri 이해리님이 이글을 또한번 싫어합니다 |

| ****H 가끔은 이해리만큼 더비님두 그리워 투이타 마니마니 오세요 |

| 이해리 슬픈 발라드 해서 뮤비는 민경이 혼자 청승떨구 중간중간에 립싱크하는 해리 들어가면 정말 조켓다 |

| 와 근데 이해리 솔로 진짜 생일쯤에 맞춰서 나오는거 아냐???? 멈추지않는망상 |

| 이해리 솔로는 제발 경이 제외 딴가수 피쳐링없고 코러스도 이해리가 다 해서 녹음했음 조켔따 피아노반주도 이해리가 쳤음 좋겠다 |

| ****l 그니까여 갑자기 타임라인에 솔로 솔로 글씨가 계속 보여서 이해리 나와주세요 |

| 진짜 이해리 솔로 전곡 자작곡이거나 자작곡에 밍경이한테 받은 몇곡 이렇게 채워져있으면 주글거같은데;;;;; |

| ****kim88 강민경 작곡 이해리 작사 피처링 강민경 |

| 타임라인 보고 이해리 솔로 기사 나왔나 심쿵했어.... |

| 이해리 작사 작곡을 멈추지 말아줘 |

| 이해리 솔로는 분명 계절을 탈것입니다 가을 겨울에 나오면 처연한 발라드일것이고 여름에 나오면 빗속을 거닐며 같은 알앤비 댄스일듯..하..ㄷ... 궁예 |

| 이해리 쏠로 적어도 미니앨범이겠지? 민경이 아니라면 피쳐링 거부요 씨제이 스키강사같은 애들 넣기만 해바 |

| 갑자기 이해리 쏠로 나올 생각하니 심장뛰는것;;; 무슨노래로 나올까 어떤 컨셉일까 방송활동은 할까 해야돼 =_= |

| 이해리 넘나 ㅂㅁㄱ 안나올거 같은건 나만 그런가바....녹화날이 문제가 아니라 방송날이 더 문제같은뎈다들 떡밥이 없어서 설레하는거보니 카씀찢어져어효 ~ 이랬는데 맞으면 난 몰라잉 |

|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겠지만영상만올리긴그러니까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최고의연인 #한아름 #디자이너말고가수하자... 이걸 왜 ts로 안 갖고 있찌 과거의 나 원통하다 /다시!! |

| 나 저 노래 녹본도 있었던 거 같은데.....착각인가...? 하드에 있나 뭔가 원본, 이해리 편집본, 녹본 이렇게 있었던 거 같은데....... |

| 저 뒷부분까지 좋은데 30초 넘나 짧은것비록 저 노래는 저 남자분이 엉망진창 와장창 만들어버렸지만 이해리 목소리 넘나 좋쟈나 |

| 나 아마 제주도 아니였음 이엑스아이디 콘서트 갔을듯 이런 잡덕후 노노노노놉 근데 이해리 생일이라 차마 그러지 못할듯 |

| ****oveend 내여자라니! 이해리는 공공재얏! |

| 이해리 귀엽구 난리야 |

| 강민경!!이해리!! 왜이렇게 목소리가 좋죠 |

| 이해리 목소리가 너무 좋아 사랑하는 사람아 반복 |

| 이해리_신랑감 안녕? 나는 항상 열려있으니까 어서 나타나주시길 바라요 인터뷰 中 |

| ****ong0220 윽...이핼과 같이 광대 올라가네여!!!으으으으 이해리!!!!!!!!! |

| ****cialDavichi: #NOTICE 안녕하세요. 다비치 팬클럽 담당자 입니다. KBS 열린음악회 1/19일 출연진 정보는 잘못된 정보 이며, 이해리는 출연 하지 않습니다. #다비치코드 여러분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춥… |

| 이해리가 보고싶다 |

| ****JH1015 이해리 - 그때난사는거야 |

| ****02140803 ****ius 마지막에 이해리가 바라만봐도 좋다고난 말했지! 하면서 토해내고 한없이 외쳤지 하면서 감정 싹 잡아주고 사랑한다고요 하면서 마음 깨끗하게 해주는거 |

| 분명 토욜이면 티비로 이해리 볼 쑤 있는데 왜케 보고싶지
는 더쿠는 늘 보고싶은 것 |

| ****DA ****02140803 그 루머는 몇달 전부터 계속 나와요 이해리 루머로만 따지면 벌써 출연완료 |

| 어차피 못 볼 거 가트니까 하고 시픈 말 다 할래 보고싶어 보고시퍼 죽게써 잉잉 언제 볼 쑤 이써? 더쿠는 넘나 넘나 이해리가 보고시퍼 죽게써 ****thaeri |

| 해리야 해리이야아 이해리 이해리이이ㅣㅣㅣㅣ ****thaeri |

| 이해리 보고싶어 죽겠따 |

| 저 예고에서 이해리 목소리 들리는거 같다는게 더 신기 |

| 이해리 ㅂㅁㄱ 나오는거 시른데....안나왔음 조켔는데....안나올거가튼데.......솔로나 나와라 |

| 시간이 너무 느려 ****thaeri #다비치 #이해리 #너에게 |

| 보고싶은 소중한 이해리 |

| ****G__HOLE 어머어머 이해리 저머리 좋다! 마치 처음 보는거같에 |

| 근데 이해리가 뭔가 나올라고 꾸물꾸물대는 거 같긴한데 언제 나오니? |

| ****lux 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 |

| ****lux 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 |

| 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리이해 |

| ㅏ 웬디랑 이해리 동시영접 가능할 줄 알고 설레발쳤더니 시밤 왜 |

| 이해리가 그렇게 어려워요..?? 진심으로 물어보는거야...뭐가 그리 어려워...?? |

| #자신의_전공을_최애가_한다면
셔츠 소매 접고 도면 그리는 이해리라니...존멋...개섹쉬하겠다.....
하지만 현실은 컴터에 앉아서 겁나 도면 뽑아내고 내역서 뽑는다고 다크써클이..이빠이... |

| #NOTICE KBS 열린음악회 이해리 출연 관련하여 아직 어떤것도 확정된 스케쥴은 없습니다. 추후 스케쥴 정리 될 경우 다비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고지해 드릴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cialDavichi 팬매님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 그래서 26일 열음엔 이해리가 나온단건가요? |

| 19일에 이해리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해놓고 어디가신걸까...? 씨제2 다코들은 해리가 보고싶어요..신경써주쎄요... |

| 으 이해리 보고싶오
혼자 활동 자꾸 시키니 왜 근ㄷㅔ
솔로 나온것도 아닌ㄷㅔ |

| 이해리는 출연하지 않습니다너무 웃기고욬 |

| #NOTICE 안녕하세요. 다비치 팬클럽 담당자 입니다. KBS 열린음악회 1/19일 출연진 정보는 잘못된 정보 이며, 이해리는 출연 하지 않습니다. #다비치코드 여러분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D |

| 이해리 혼자 나와서 뭐 부를려나 |

| ****_314: 으아아아아아아! #다비치 #브이앱 우리너무가까워 여기봐 #강민경 #이해리 사랑스러워 엉엉 |

| ****Kyu: ****t7 ****ious__tree 이해리 지아 사랑했었다면 입니당 |

| ****ha_0222 이해리가 신영씨 조아하는 이유: 키커보여서 |

| ****yu_0222 #32 이 태그를 이해리씨가 싫러합니닷 |

| 의도치않게 청승 쩔었네 이해리 덕질할때만 그런줄알았는디 |

| ****yes930112 2.니가 빈 자리 - 신용재&이해리
이건 첨부터 딱 꽂힌 노래는 아닌데 신용재 노래듣다가 있길래 계속 듣다보니 빠졌어... 진짜 둘다 목소리 ㄹ 좋음 |

| ****t7 ****ious__tree 이해리 지아 사랑했었다면 입니당 |

|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김진호 - #학교가는_길_ Feat._이해리_of_다비치 듣는 중!
이노래도 좋아요 추천해용 ****etimehs |

| ****js2014 이해리...?? |

| 이해리 강밍경 같이 노래하는 거 보고 싶읍니다. |

| ****oveend ****ng_2 다비치 리더 이해리 씨 맞아욤 |

| ****ng_2 ****ng2HR 이해리얌 |

| ****ng2HR 첫짤 이해리야? |

| ****hanlife 아잇 아니에옄 저 두곡은 워낙 유명하니까욥 사람들이 잘 몰라여 제가 찾고있는 노래를 이해리가 불럿는지...😂 갠적으론 너의뒤에서 부른것도 조아요 흡흑 |

| 나오는구나 열림음악회... 웬디... 이해리... |

| ****qui ****40803 이해리 애스크 질문자썰 |

| ****40803 이거뭐야 이해리 아녀..? |

| 티비에 이해리나왘
언제적이야 ****thaeri |

| ****am0222 <-< 이해리 <-< |

| ****01210 이게 이해리 머리넘기는거보다 더 혼미한 짤이다 |

| 이해리 레드레스엉어유 레드 드레스가 이케 잘 어울리는 사람은 이해리 뿐일거야!!!! 근데 이 영상?무대? 끝내 한 번도 못 본... |

| ****222 ????첨보는것인데 이해리 이마에 뭐 붙이고 쁘이하는거랍니까?? |

| 이해리 최마리 박다혜 권민제 양수빈 조한 김슬범 허지혜 ㄹ 미쳤다 너무 좋다 쩔어 걍 와 걍 대박 |

| 이해리님이랑 이영현님처럼 노래 잘하고 싶다......<< |

| 가만안도!! 이해리 발음 |

| ****am0222 27짤 이해리 |

| 이해리이아~!!!!!!!!!너무좋아!!! |

| 이해리귀여워이해리귀여워이해리긔야으ㅓ이해리귀여워 이해리귀!야!우&ㅓ! |

| 나 정말 이해리... 더쿠 맞나봐... 아ㅏ o<-< |

| 아 근디 진짜 이해리!!!!
미쳤떠아어ㅓ어아아아흐어엉
빨리 담주 돼!!!되라고오오옹 |

| ****Blueness 하이해리목소리 심쿠유 |

| 휴 이해리나 봐야지 ^~^ 이뿐 내새끼드레스가 홀터넥st네 내가 그런거 좋아하는건 또 어뜨케 알구.... |

| 이해리 예고 존예여 |

| 이해리는 띠도 귀엽네;; |

| 오늘 이해리 예고 나오는 날 |

| 이해리 31콘에선 여러분 앉아계실거에여? 이랬네 으유 으유이융 우리 사랑둥이..😭😭😭😭 |

| 이해리는 진짜 사랑이야
홍진경 라디오 복습하는데 사랑한다고말했지 열심히 따라부르거 |

| 아이해리언니 |

| 이해리 보다보면 막 심장 간질간질해져 설레게하는데에 뭐 있는듯... 특히 눈!!! 눈 눈!!! |

| 이해리 최고임 |

| 이해리 허리를 커꺼따가 이거 넘 기여워 |

| 노래방을 가도 꼭 구석에 앉아있고 그랬는데 오늘 동기들이랑 오랜만에 만났다가 노래방을 갔다. 지난번에도 같이 노래방 갔던 멤버라서 조금 노래를 했는데 어쩌다가 마지막 노래를 하게됬고 옆에 있던 친구가 이해리의 해바라기를 불러달라고 해서 그걸로 했었다 |

| 예쁜 사루비아보다 더 예쁜 이해리야 ****thaeri |

| ****ha_0222: #불후의명곡 #다비치 #이해리 #퇴근길
카메라가 감수성이 풍부하다... 울지마 카메라야 ****thaeri |

| ****ha_0222: #불후의명곡 #다비치 #이해리 #퇴근길 #이놀래미
우리 팬 맞아요 놀라지뭬~ ****thaeri |

| ****yokyo ****01210 오 요것도 꼼데 부쟈 이해리.... |

| ****1c 악 그거 진짜 좋죠.. 이해리지금 파일로 듣고 있었는데 영상 보고 싶어졌어여..집가서 할일 추가.. |

| ****01210 이해리 꼼데 가디건 올려주쎄여 |

| ****b43y 전 이해리가 그거 부를때 하늘에 누가 있는 마냥 하늘 보는게 그렇게 좋아요.... |

| 이해리 버전 너에게 너무 좋아서 지금 몇번을 듣고 있는거지...?? |

| 이해리 진짜 왜케 기엽.. |

| 이해리 해바라기는 진짜 하... 먹먹 |

| 이해리랑 연애 해보고싶다.....
강민경이랑 연애 해보고싶다...
듀오얌 |

| 아.. 다음 콘서트 때 이해리가 피아노 쳐줬으면 좋겠다... 아 상상만했는데 심장쫄려 죽을것같아 하아........... |

| 오늘 이해리 생일 한 달 전 |

| #자캐들의_머리색을_모아본다
연두색:이해리,디아,레일라
빨간색:한유혜,해인
노란색:프리아,강민희
보라색:프리아,로제,라샤
갈색:레베카,하세영,탁트인,양시연,유카,양시라,호원
흰색:해인,하얀,레일라
하늘색:린
주황:윤진,팽하나
검정:유은혜
분홍색:라샤 |

| 바베큐포크번 미첬다 진짜 이해리가 왜그렇게 약올리면서 먹었는지 알 것 같고요 개맛있우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