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그널 언제떠 빨리 사진 확인할래으으으으으 |

| 시그널 작가가 싸인 작가야...? 어쩐지00 |

| 와 시그널잼따
이 이상으로비현실적으러되면 좀오그라들듯 |

| ****s8552 시그널 재미쏘?? |

| ****dam03: 연뮤덕 커뮤러 글러 어제부터 시그널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는_트친소 |

| 표절 시비가 있긴 했지만 좋아했던 드라마가 나인. 나인 작가에 혜수느님이라면 1,2회는 최소 봐주겠다..#시그널 |

| 시그널 넘나 재밌는 일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오. 진심 인생 드라마 등극 가능합니다. 싸인,펀치 이후, 또 다시 저의 인생 드라마가 탄생했읍니다... |

| 우왕, 시그널 너무 재밌다. 꿀잼꿀잼. 응팔 끝나서 이젠 어쩌나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 |

| 시그널 넘 재미써 ... 담주 빨리.. |

| 시그널이 존잼이란 소문이 있내오 |

| ****kBGIF 나와함께 시그널을 논하자. 제훈오빠한테도 적응완료😂 |

| 시그널 대박... |

| ****dung2: 시그널끝났는대 사월이가안하니까
#1 최애
#2 입덕멤버
#3 입덕계기
#4 카톡상메
#5 카톡프사
#6 카톡배사
#7 요즘 듣는 노래
#8 최애곡
#9 손사진
#10 눈사진
#20 … |

| 와 그럼 시그널 결말이 정해져있는건가 ??! 존잼 |

| ****anff 시그널 이거 어제 첫방핸내? 다행이다 밀린거 업어서 |

| 시그널 네이버 실검 3 위 * |

| ****_murmur: 시그널 나중에 사랑으로 흘러가지만 말아줘 |

| ****ijhy: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 |

| 시그널 디기 재미있나보네?오옹.. |

| ****309_ 시그널 첫방하기 한참 전부터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이래서 기대하고 봨ㅅ는데 기대할 가치가 있는👍.. |

| 와시그널핵잼진심와핵잼이다진짜 |

| ****_lucky_day: 왜 응팔은 2시간이고 시그널은 1시간만 하죠?.. 체감 시청은 지금 5분인데여.. |

| 시그널의 프리타이틀시퀀스는 누가봐도 이건... 아. 진짜. 왜 그래요... |
![[메인트윗이벵]주연
@juyeon7159 juyeon715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8997124063233/EpB81vX0_normal.jpg)
| ****flower_0901 음 학원갔다가 밥먹구 시그널 좀 보다가...독서실이지롱! |

| 시그널 프리퀀시랑 비교되나보네. 동감이 우럭 |

| ****its_me: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지눙조가 매우 커엽..... |

| 실트에 시그널 있다ㅌ!!! |

| 월화 치인트
수목 해피엔딩
금토 시그널 |

| 시그널 오늘 연출개쩔어 역시 믿고 보는 싸인 유령 시그널 작가 김은희 작가중간에 하나 빼고...하하하핳 유령은 진짜 응팔 전까지 내 인생드라마였음 |

| 미친 시그널 오늘보고잔다 다운받는다 |

| 시그널이 혜수느님 나오는거 였구나! |

| ****516 릠 시그널 봤어요? |

| 시그널.... 김혜수... 덕통사고.... |

| 시그널 조진웅 나올때마다 넘 슬퍼 |

| ****0828: 시그널 시간대 정리 |

| 시그널 보고 펌핑펌핑한 가슴 부여잡구 주녈 봤더니 심장 너덜너덜해졋서.... 후엥 |

| 시그널 반응 좋쿤... |

| 님덜 시그널 보세요.... |

| ****eee: 나인 재밌게 봤던 사람들 시그널 보세여 |

| ****less ****rak ****ha91 잘자아 잘자고 나랑 시그널보쟈 |

| ****re_ ****aa 싸인하고 나인하고 다릅니까... <<< 시그널 김혜수 조짐중 이제훈빨로 보기 시작한 애 |

| 시그널 보면서 낙서해야겠다 |

| ****moo24 그래도 연달아 보니까 시그널 적응되네요 |

| 저도 갓진웅 님같운 님ㄱ과 결혼하고싶어여 ,,,,,, 그러므로 내일 시그널을 꼭다시봐야겠ㄹ군 |
![[스틸컷 주세요] 리겔
@rigel_tm rigel_t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915402653556737/f7eyCBpP_normal.jpg)
| 빨리 시그널 보고싶다.. |

| 녀러분 시그널 보시나여 마담앙트완 방성쥬니 체곤대여? |

| 시그널..체고...와 재밌다 |

| 시그널이그렇게재밋다는데 |

| 나름의 기대를 하고 시그널 1회를 틀었는데, 프리 타이틀 시퀀스에서부터 어쩔... |

| ****__so 왜 사진지웠냠 긁적긁적.. 시그널 본다고 답못달았는뎁 넘나 이뻤다....😍 |

| 시그널 잼나댱 근데 역시 레전드는 텐.. 아무것도 따라갈 수 없다.. 텐 보신 분 안 계신가유.... 텐 시즌3 언제나와 T_T |

| ****bonitas: 좋아하는 여자 배우 + 좋아하는 남자 배우 + 약빤 대본 + 촬영 및 편집을 통한 구현력 + 약빤 조연들 1화 사건 범인 언니 오늘 초반에 장난아니었구여 = 그런데 어찌 시그널하지 않을 수 있겠오 |

| 핰핰핰핰 시그널본ㄷ |

| 더 폰이나 시그널 같은 소재 좋아 과거에서 연락... |

| 시그널 최고시다....! |

| 시간이 굉장히 오래 되었으리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건, 시그널이 보통 그런 류 의 드라마 보다 일찍 시작해서였다. 한 12시는 된줄 알았어. |

| 시그널 재밌어요?? |

| 시그널 보세요 여러분.. |

| 시그널 2화는 정말 재밌었다 다음주 완전 기대됨^^ 그런데 이정도 이야기도 이해 못하고 뻘질문 하는 사람들 많네 ㅅ이런 장르 드라마는 완전 집중해서 봐야 내용 흐름 안놓칠텐데 대충 보는 사람들이 많은 듯 |

| 눈뜨고 나면 담주 금요일이었으면 좋겠다.....그럼 시그널을 또 볼수있는데😂시계바늘아 좀 달려봐 8ㅁ8... |

| 시그널 나중에 볼 걸... 기다려야하잖아... |

|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네. tv 산 보람이 있당. |

| ****new 헛 안녕하ㅛㅔ요 요즘 시그널 버닝하는 구이라고 함니다 타장르 언급에 뻘트에 욕트 섹트에 탐라에서 완전 시끄러운데다 본방중에 스포도 하지만 보뉴님 :
시그널!!! 이재한 차수현 박해영 다 좋슴니다 그 조연들도 기엽슴니다 |

| 시그널 애초에 그냥 우산만 씌워줬기만해도 납치 안 당했을거아냐... |

| 집가서 시그널2화는 보고 자야겟군 |

| 크~ 시그널 완전 쩐다 시그널이 김혜수 앞머리를 부활시켰어 |

| 시그널 보고 왔더니 #신혜성 탐라가 #로코드라마 들으세요 |

| 좋아하는 여자 배우 + 좋아하는 남자 배우 + 약빤 대본 + 촬영 및 편집을 통한 구현력 + 약빤 조연들 1화 사건 범인 언니 오늘 초반에 장난아니었구여 = 그런데 어찌 시그널하지 않을 수 있겠오 |

| 아 시그널 진짜 보고싶은데 아 앙 아아야므나아ㅏ아지나쥬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시그널 뭔가 나인이랑 비슷한 듯.
과거로 직접 돌아가진 않지만, 무전을 통해 미래가 바뀌는거 |

| 이 세상에 시그널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새요.. |

| 왘시그널존잼이야 |

| ****anff 저는 시그널 보다 물님 짐슈 전력이 보고싶ㅍ단 말ㄹ임니다!!! 쾅 |

| 시그널 혼자는 무서워서 못보겟다고 친구 불러와서 봐야하나 |

| 와 시그널역대급드라마야 진짜 존잼이다 어렵지만 장난아니지만 그래두 대박임 |

| ㅏ 맞아 시그널 |

| 습스 시그널 안한다고 해줘서 고맙구.. |

| 시그널 존잼 |

| 시그널 보다가 치인트 유정선배 보니까 싸이코같음이 더해지는 것 정이 애새끠미 낭낭한데 어찌하옄 |

| 아 ㅅㅣ그널..개궁그매...3ㅅ3 |

| 시그널?머?그거 보니까
미래의 간섭으로 과거가바뀜 오진닫 |

| ****good 악 맞아요 저도 꽃청춘 하기전에 한다길래 그냥 가볍게 봤는뎈파로님 저랑 같이 시그널 토크해요.... 시그널... 같이 봐요... 꼬옥 |

| 시그널 juga jadi trending.... |

| 궁데 난 이제훈 연기 막 안이상한데!! 근데 연극같다는 느낌은 먼지 알겠음 목소리때무닌가... 조오오온잼 다들 시그널봤으면 좋겠다 |

| 연뮤덕 커뮤러 글러 어제부터 시그널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는_트친소 |

| 아 미친 시그널 깜빡했어.... |

| 동네의영웅11시
시그널 |

| ****kB2011 케이블에서 하는 시그널 이란 드라마 봤어, 응답하라 끈나고 하는~ 난 응답 시리즈 하나도 안봣거든;ㅅ; 아 재밌다😮 프리퀀시 라는 영화 추천받아서 볼건데, 보구 얘기해줄게~ |

| 시그널 .. 겁나 내스탈 잼나다 |

| 시그널 보고싶어 시간대가 나랑 넘 안맞아 어제 보고 오늘 못봤는데 친구가 미쳤다고 하는데 공감할 수가 없어 |

| 시그널 대박.... |

| 근데 시그널은 진짜 존잼 ㅍ |

| 시그널 오늘도 존잼이었다 |

| ****ara_99: 약간은 예상했지만 '시그널'은 '프리퀀시' 같은 구성인 듯. |

| 시그널 재밌음 |

| 시그널 재밌어 |

| 아 맞다 시그널에 15년 7월 27일나와서 음..?YeY YeY YeY YeY? |

| ****isforikon 시그널 만세 개쩐다 미수 |

| 아 어떡하지 시그널 볼 땐 신나서 몰랐는데 감기 개삘이다... 오한 들어.... 이거 진짜 자는 사이에 자가치유 안되면 99% 감기 들 삘.... |

| 시그널 왜 금토인것..? |

| 시그널 존잼이군요. 시그널 보세요 시그너얼~~ |

| 토요일은 시그널 장영실 전쟁과평화 라인으로! 쉬는시간없이 재밌당 |

| 시그널 존잼.... 월화는 치인트보고 금토는 시그널 |

| ****hwa11270819: 아 근데 시그널 #신혜성 너무 무서워서 #로코드라마 혼자 못보겠다 |
![[시그널너는러브]나호
@naho6743 naho67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25952059187200/SEfAivob_normal.jpg)
| 얼른 시그널에서 해영재한 떡밥 좀 풀어줬으면 좋겠다 |

| ****aa ****re_ 오씨엔티비엔 계열사 맞져? 수사물 장르 그래도 꾸준히 잡더니 이렇게 꽃을 틔우는걸까여 아 진짜 시그널 너무 좋다 2화 끝난지 30여분 되는데도 마음이 두근거려 와 진짜 신난다 |

| 시그널이 너무 꿀잼이네요 하앙 |

| ****29_ 헐 언니도 시그널 봐? 레알 역대급이야 |

| 시그널개재미떵 |

| ****e_s 그죸 저도 그냥 아 재밌겠네 정도였는데... 꽃청춘 전에 한다길래 그냥 보기시작했는데...^^...진짜 깊숙하게 오셨습니다.......잎새님 저랑 시그널 토크 해주세요... 손꼬옥 |

| 시그널 볼랬는데... 나 보면 안되는거니... |

| 시그널 봐죠 |

| ****do: 시그널 에서 무전기 설정. 날마다 같은 시간에 환상적 장치가 열렸다 닫히는-. 동화 여름이 반짝 도 그런 설정이 있었는데 독자를 서사 진행에서의 시간감각과 별도로 일정한 자연시간마다 긴장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

| 박찬열도 시그널도 날 미치게한다 |

| 시그널 |

| 오늘 시그널 존잼이었나 봐 |

| ****a2sh 시그널 재미없었어요? |

| ****dada22: 이재한&차수현 잠깐 나왔는데도 케미가... 재한선배 살려줘요 지눙조
시그널ep1 #조진웅 #김혜수 |

| 시그널에서 영화 동감과 살인의 추억 냄새를 지울 수가 없는데,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

| 혜수언니 70이신건 알고 시그널보냐 |

| ****afa 오늘 연중 나온다는 거 알았는데 아까 잠시 졸다가 잊어먹고 있었어요 시그널 보다가 졸았어요 |

| 시그널 진ㄴ자재밋다 한동안 계속 챙겨볼듯...ㄷㄷㄷ |

| ****doong_0116 헐ㄹ릠두 시그널 봐 ? 존잼 .. |

| '시그널' 기대해 온 보람이 있네. 이대로만 가길~ |

| ****ev00 ㄱㅌㅅ시그널 봤는데 ㄴ내용은 되게 재밌더라고요연기ㅌㄱㄲㄱ |

| ****isforikon 시그널..?그거여자눈뜰때심장멎는줄아라써...온몸에소름.... |

| 시그널존잼..진웅아죠씨♡♡ |

| 여러분 시그널 같이봅시다 개잼 |

| 시그널 이재훈 닥큐멘터리 성우인줄 알앗어 1화 재방 틀어놧는대. . .내가 잘못튼줄 |

| 여러분 시그널 꼭 보십시오... 두번 보십시오.. 이제훈도 이제훈이지만 김혜수가 넘나 아름답게 나오는 것.. 반해버린다.. |

| ****mx0329: 시그널 #로코드라마 꽤 #신혜성 괜찮은 드라마네 집중해서 봐따 |

| 시그널 진짜 나인생각남.. 존잼ㄷㄷ
나인 인생드라만데 시그널이 뛰어 넘었으면 좋겠다.. |

| 시그널 재믹나.. |

| 시그널... 최고... 나 시그널 영업사원 할 수 있는데.... |

| 오빠 시그널 봐여 시그널!!!'재밌어!!!!!!!!! ****Youngjae |

| 시그널보고 생각났는데 내가 과거랑 무전하면 너 2015년8월을 조심해!!!!
왜요?
너 인생망하는 날이야!!
????
후에 2015년 8월 노야에게 덕통사고 |

| 시그널 몰아서 봐야지....... 행복 |

| 시그널도 완결 나면 봐야겠다... 느낌이 나인 삘이야 흑흑 존잼예상 |

| 시그널 끝나자마자 치인트 재방하는건 채널돌리지말라는 티비엔 무언의 압박...? |

| 조진..아 아니 시그널 보세욤... |

| 시그널,은 또 무엇인가 |

| 호옷 시그널 하라부분만 봤는데 절어 쩔어 빨리 봐야지 |

| 시그널 1화부터 봐야 된다.....난 본방을 보는 게 1도 없어...본방을 제때 챙겨 보는 것은 그알...그알뿐... |

| ****nah__95 역ㄱ시 내꺼찜 나외 같은 드라마를 본당😍 시그널ㄹ 진짜 역대급 수사물... |

| 뒷북치는 중입니다
p.s. 시그널 존잼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여 개핵존잼 |

| 내 인생드라마
나인,비밀,셜록,라이어게임 그리고 시그널이되기를...! |

| 아무리생각해도 시그널은 내스타일이야 오랜만에꿀잼 드라마를 찾아따!😻 |

| tvn 드라마들 진짜 대박이다 응팔 치인트 시그널 |

| 시그널 재밌나여 |

| 내일 시그널 캡쳐하러 가야지~ 너무 좋아서 어쩌지... 이재한 형사님 순정파인것도 그렇고 차수현이랑 폼 잡고 사진 찍는것도 너무 뭐라해야하지 캐릭터 좋아여... 그중에 세젤귀는 미모담당 박해영 경위님... 깐족깐족 이러다 치겠네~! |

| 시그널 보신분들?? |

| ****0_2_0_4 싸인이 대박이였져... 시그널도 대박일 듯합니다하아 |

| 시그널 재미있나봐 재방봐야지 |

| 시그널 보면 볼수록 나인 같아.. 이런 느낌드는건 나뿐인가.. |

| 시그널 미쳤다 대박 #시그널 |

| 시그널 오늘했음???? |

| 시그널 진짜 겁나 재밌다 진짜 소름 |

|
ㅌㅌ 시그널 진짜 보고싶었는데 저게 뭐야 |

| ****_KCHANI: 나의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 선우역으로 출연합니다. 잠시 후 오후 8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시그널 개존잼입니다 !!
예!! 개존잼이에요!! |

| ****_KCHANI: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잠시 후 오후 8시 30분부터 첫방송되오니,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

| 사실 내 본계도 그러합니다....
월화 육룡이 나르샤...
금토 시그널....달린다...탐라... 폭주족 |

| 아 4ㄴ데 시그널 시간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 |

| 시그널 존잼..조진웅 아찌 왜이렇게 멋있어요?..
멋있다 잘생겼다만 백번 넘게 말한둡ㅅ..시그널 짱
#시그널 |

| 시그널존잼.... |

| ****bbiex: 열어분... 시그널 보세요 |

| 시그널 넘넘 잼나기만 한데 무섭다는 반응보거 놀람 |

| 시그널 몰아서 볼거야 |

| 열어분... 시그널 보세요 |

| 시그널 존잼 다음주 언제와 |

| ****s1129 시그널 핵잼 드라마 잘 안챙겨보는데 이젠 나의 금토는 시그널이다 |

| 나 시그널 이해안가 말려달라는게 무슨 의미지?조진웅 89년 자신을 말려달라고 하는건가 ㅁ야 |

| 시그널이 그케 존잼이에야? 난중에 봐야지 |

| 시그널 클리셰인데 재밌다 |

| 시그널 재밌나? |

| 그리고 시그널 보세염 존잼 |

| 시그널 대본집 나오면 산다 |

| 시그널 보니까 현재의 지녕이한테 과거의 뽐이 무전했으면 좋겠다 녕은 배터리도 없는 무전기에서 무전이 오니까 의아하고... 그렇게 사랑에 빠지는 둘 |

| ****bupu ㄱㄴㄲ시그널 내 인생드라마 각이야 |

| ****ngXIU__326 시그널 완전 재미써....... |

| ****Kun01 총에맞고 죽든지 깜빵가든지좀..! 이 내가 드라마를 챙겨보려는건 대다난거락우!!시그널 보세여!!! |

| 시그널 2~3번 보는 건 기본이 된듯
좀 있다 다시 돌려 뵈야지 |

| ****good 맞아요... 저 응팔 끝나고 아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야하나 했는데 시그널이 이렇게 훅 올줄 몰랐어요진짜 배우간 케미가 생각보다 넘나 괜찮아서도 좀 놀랐어요;; 처음에 이제훈배우랑 혜수언니랑 읭..? 했었는데.. |

| 시그널 핵존잼 수사물 덕후는 환장하는 소재인 것 일일드라마 원하고요?혜수언니 걸크러시 쩔어...존멋탱 |

| 시그널 왜 2000 년도 영화 프리퀀시가 생각날까 |

| 아진짜 시그널 존잼 |

| 헉 시그널 원래 스브스였는데 스브스가 까고 용팔이편성해서 티비엔간거야...??? |

| 오늘도 시그널에 배트맨 나왔다고함.. 배트 시그널 때문인가? |

| 시그널 1화 재방보고 2화 본방봤는데.
남주 연기 진짜별로다..
김혜수씨는 도도하고 절도있게 할 말 딱 하고 끊는 스타일인데..
남주 배우는 뭔 말투가 "이!랬잖아요 저!랬잖아요" 강>약, 강>약 템포얔
겁나 거슬림
진지한게아니라 멋있는척발광하는줄 |

| 아니진짜 시그널 존잼이라고 |

| ****s_20thC 약간 구오빠 연기가 어설퍼보이기는 하는데 드라마 자체가 너무 좋아유앞으로 시그널 이야기 소녀님이랑 하면 되겠다 |

| 여러분 시그널 보세료... 인생작품입니다 진짜로... 너무 소름돋고... 한시간 동안 숨도 제대로 못 쉬면서 봄 |

| 시그널 보는데 김혜수 존예..여신님..언니
왤케 멋있어요 |

| 시그널 보니까 포차에서 소주 들이켜야 할 느낌 |

| ****JONG_E 시그널 고거 친구들이 다 재밌다던데 진정 재밌닝 |

| 미쳤어 시그널 못봄 ㅂ |

| 시그널 넘 재미진것.... |

| ****naS2: 아 나 시그널 감상평 무릎꿇고 1000자 쓰고싶은데 언어를 잃은 기분이다 |

| 시그널보고올께 |

| 시그널 넘나 무서운데 재미있어서 덜덜 떨면서 그냥 본다 |

| 오늘자 시그널 본 뇌 삽니다.... |

| ****e_s 하 진짜 세 주연 배우의 케미도 좋구요... 타임패러독스 이야기도 나올 느낌이고 진짜 넘나 기대됩니다^^ b 이제 제 금토는 시그널에게 맡기는 것으로...^^ / |

| 미쳤다 시그널 진심... 범죄나 수사극 겁나 좋아하는데 몰입도도 대박이고 스토리도 좋고...! |

| 시그널 개재미쪙 |

| 시그널 퐉 엑소 퐉 연타 |

| 적절히 긴장타는 상황과 사건의 진행이 좋다. 시그널 맘에 든다. |

| 와씨 시그널 개존잼핵존잼 사람들 이거 외않봐? |

| 여러분 시그널 하새오 |

| 와 시그널 대박 |

| 릠 먄,,,,,, 시그널 보느라 놓텼어 ****hae22 |

| 리멤버랑 시그널 번갈아가면서 보니까 기분이 묘함 |

| 시그널 봐야겠다 내가 좋아하는 장르인듯 |

| 시그널 제발 봐주세요...미친 내 인생드라마될거같음 미친 대미친 |

| 아악 시그널 다음편ㄴ내놔 |

| 시그널이 바로 존잼이다...! 황의경의경...!! 미제 사건 팀으로 와요.... |

| ****zimom 다들 시그널 시그널거리시길ㄹ래 솜시구널인줄아라써욬근데 드라마,, 짱잼이라던데 |

| 시그널 대박이다 와 |

| 시그널 어렵다 공부하고 봐야할 드라마인 듯 |

| ****16: 엄마가 같이 시그널보고나서 조진웅같은 남자 사위로 데려오라는데 저도 그러고 싶슾니다 어머니... |

| 시그널꿀잼👍 |

| ****at 저도 그렇습니다...!
시그널 꿀잼! |

| ****lux: 시그널 2화. 좀 웃긴 게, 용의자를 잡은 게 공소시효 20분 전인데 불과 10분만에 취조실에 앉혀놨네. 아무리 경찰서 가까운 곳에서 잡았다지만 물리적으로 불가능할 듯. |

| 시그널 얘땜에 못보겠어 |

| 아오.시그널보고싶다고 |

| 그나저나 시그널 보고있는데 지나가던 아빠가 이제훈님 보고 "쟤는 머리가 어째 가발쓴것같냐"에서 풋. |

| 시그널존잼이다 왘 |

| 시그널 미쳤다 범죄 수사극 이런거 좋아하는데 진심 몰입도 쩐다....하..... |

| ****OZs: 나 시그널보면서 소름 너무 자주돋아서 닭될거같아 |

| 헐미친 시그널 너무 재밌는거 아님!?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말해준 범행 장소 때문에 과거가 바껴서 미래까지 바뀌는거 진짜 보고 헐 했음 미수에 그치고 다른 범행이 생기다니.. 게다가 이번에 나온 사건 보니까 살인의 추억 생각나던데..! 작가 진짜 천재다 |

| ****ion 아 시그널 넘잼써서 눈물남 진짜..흑흑..근데 주인공 개재수없음 ㅈㄴ얄미워 |

| ****g26 시그널??? |
![[반휴트]핑큥
@exo_happyday exo_happyd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792248512245763/RGkV-Kc6_normal.jpg)
| ****i0_0 시그널너무무서워요언니말편하게해요 |

| 1분기 신작 예스잼 나만이 없는 거리 졸라 내 취향이다... 요새 시그널도 보고 있는데 이런 내용 넘 좋다는 것 😙 |

| 오늘 시그널에 나오신 황의경 역 맡으신 '김민규' 배우님 제거 예약입니다 ㅈㄴ |

| #시그널 미수사건으로 바뀌는 부분...어허헛... |

| 대구 도착 후
웃고, 웃고 또 웃고
아, 행복하다.
역까지 데리러 온 배짐,
해피밀 때문에 어제부터 기다려준 정상,
다짜고짜 나오라고 하는 전화에도
윤서까지 데리고 나온 태봉
다들 고마워.
따뜻한 방에서 시그널 시청까지
완벽한 토요일이다. |

| 하아 시그널.....미쳐벌여..... |
![[첫콘C구역]성열아•_•
@yeol_prince yeol_princ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34239863832577/q1vgWle-_normal.jpg)
| 빨리다음주금요일이왔으면 시그널👀👀👀 |

| 월,화는 육룡이 나르샤 / 금,토는 시그널
에 열광할 예정입니다!
하악하악 /♡ °//♢//° /♡ |

| 시그널 진짜 대박이예요 |

| 시그널에게서 나인의 향기가 난다.. 대작의 향기처음에 이재한에게 정신병원 사체 알려준게 박해영이랬으니까 아마 훗날의 박해영이 알려준 게 아닐까. 어쨋든 졸잼 |
![[메인트윗 비스트 2016달력]비롱
@7718X0911 7718X09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372372471939074/b6SbPH-2_normal.jpg)
| 시그널 이대로만 가주세요.. |

| 시그널 완전 소름
다음주 더 기대된다 |

| 님들 진짜아 시그널 봐주세요 |

| #시그널 2화감상 와 미쳤네 김은희작가 왜 각성하셨어요? 여전히 초반각성만 일까요? 사전제작이니까 기대할게요? 안볼이유가 없다 판을 꼼꼼히 잘 깔아놨고 오히려 진부한 소재임에도 나비효과물의 장점을 잘 살리는 중. 연출이 넘나 한몫하는 것 갓원석! |

|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 금토 시그널 드라마수니 본방사수 하게 하넷 |

| 시그널 재밌어? |

| 시그널존잼ㅁㅁ...... |

| 시그널 스포하면 다 죽여버릴거야 ㅈㄴ |

| ****sGENERATION 시그널 진짜 대박 드라마 휴 |

| 와 시그널보다가 갑자기 눈뜨느거 보고 현실욕함ㄱ큐 |

| 저는 오늘부터 시그널 전도사 할 겁니 다 |

| 프리퀀시+나비효과= #시그널 재미지다아아아!! |

| 시그널 대박이네 담주까지 우째 기다리노 |

| ****anff 시그널 존잼이에여 혜수언니 젼나 걸크... |

| ****22_ 시그널 재밌남? |

| 시그널은 짱 재밌었다 |

| 오 시그널이 그렇게 재밌구만......... |

| 시그널 재방 엄청봐야디~ |

| ****etta__ 아 뮤나 시그널 진짜 재밌는데 밤에 늦게 다니는게 무서워졌어 엉엉엉 |

| 시그널 진짜 개존잼 아 진짜 내취향 |

| 시그널 존잼 꿀잼. |

| 시그널도 안보고 동상이몽 봤는데 😟 |

| 오늘 볼거 너무 많다 무도랑 시그널이랑 더보이 딥디 |

| 시그널 재미는 있는데 내용을 내가 알아맞췄어...! 미제사건이 없어진다고 |

| 집에와써~~~~~~ 시그널못봄 |

| 시그널 존잼!!!!!!!!너무 재밌다 심장 쫄깃하게 조마조마하면ㄹ서 지켜봤다 하 재밌어 조진웅님은 잘생겼고 김혜수님은 예쁘고 귀엽고 카리스마있어 |

| 오늘자 시그널의 은혜 : 올블랙 순경제복 |

| 시그널재밌다 |

| ****e_s 제말이요 용두사미 드라마들 많은데 제발 시그널은 이대로 가주길 빕니다엉엉엉 |

| ****anff 시그널 안 봐서 8ㅅ8,, |

| ****l__ 다 시그널 보고 빡친 거 같다... |

| 희희ㅣ 시그널보구옴 |

| 시그널 넘 조은것... 갠적으로 응팔보다 재밌다 |

| 금토에 드라마보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시그널2화 앞 30분을 또 놓쳤다...근데 뒤만봐도 진짜 재밌었음 조진웅이 너무 멋있어서 살 수가 없다 내가...사진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키 훌쩍 크고 다리 엄청길고...귀엽고... 왜 저렇게 귀여우신건지 의문 |

| ****ogirl1004 시그널 다음화 내용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차수현과 박해영만 바뀌었다는 걸 인식한다면 과거와 미래가 서로 통신한다는 것부터 판타지이니 말이 될 수도 있겠다 |

| 시그널=무료영화관람 |

| 시그널ㄹ핵꿀잼 |

| 아 시그널 졸 잼 넘 재밌다아아아아아 눈을 뗄수가 없엉 |

| 월: 치인트
화: 집밥 백선생, 치인트
수: 수요미식회. 내방의 품격
목: 어쩌다 어른 특강
금: 시그널. 꽃보다 청춘
토: 시그널
tvN 노예의 삶이다.
월: 냉장고를 부탁해
수: 내친구의 집...
목: 헌집줄게 새집다오. 썰전
jtbc |

| 시그널 존잼 핵잼인데 왤케 더 폰 따라하는것같지 오늘 심햇다 |
![[메인트윗 비스트 2016달력]비롱
@7718X0911 7718X09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372372471939074/b6SbPH-2_normal.jpg)
| 뭐라그러지 이걸 시간 암튼 시간소재 정말 퐁퐁럽빼고 다 개같았었는데 이건 걍 그 6.25 무전얘기듣고 봐서 옛날 무전이 들리나보다 했더니 과거랑 실시간으로 통하고있는거네..이것도 대박이다 시그널 내 2016 탑드라마 각.. |

| 오늘 시그널 어땠나요...스포말고 그냥 쩔었나요...? |

| 시그널 오늘 첨봤는데 댑악.. 과거 현재 무전..0 |

| <시그널>의 이제훈, <마담앙트완>의 성준,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 이 젊은 남주인공들은 맨스플레인에 가까운 언행을 보인다는 공통점. 마치 자신들이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고있다는 듯. 요새 젊은남성들이 보여주는 전능감에 대한 작가들의 공통된 인식. |

| 시그널 진심 짱재밌어 |

| 시그널 대박.... 완전 취향... |

|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한번더해피엔딩 금토 시그널 마담앙트완 와 내가일주일동안 드라마 볼게 생기다니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시그널을 보십시오 이제훈때문에 벽뿌순다 |

| 시그널 밥먹으면서 보는데 시체나온다구 채널 돌려버렷어 엉엉 내일 재방송봐야지 |
![[~11.17]ㅇㅑㅇ.
@yellyang0723 yellyang07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514039961026560/anBCZRTN_normal.jpg)
| 시그널 보고싶다고 시그널!!!! |

| 아진짜 시그널 안보시는 분들 시그널 꼭 보세여 아진심 개미침 김혜수랑 조진웅이랑 아니 그냥 다 연기존잘들에 소름듣는게 한둘이 아님 |

| 엉엉 내가 진짜 좋아하는 장르야 시그널 두시간해즈세요 |

| ****ngXIU__326 시그널존잼.. |

| 시그널은 왜 이틀만 하는건가요 다음주 어케기다려어어어엉 |

| 2000년의 이재한은 사라지고 1989년의 이재한과 무전을 하게됬는데 그걸 이재한이 일찍 발견해서 미수가 되는거고 당한 사람도 바꼈어.. 내가 할일은 갓은희가 쓰는 시그널을 받아먹기만 하면 되는거다 |

| 시그널1화 봐야지 안봄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지눙조가 매우 커엽..... |

| 시그널 무서울거같아서 못 보겠어.. |

| 다들 시그널 보니..마담앙트완도 진짜 뻔하고유치하지만 재미써여 여러분 |

| ****l_ 시그널 꿀잼.. |

| ****sj 시그널 드라마가 미친거같애여 |

| 1월 22일 부터 매주 금 토 여덟시 삼십분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주연 시그널 이 티비엔으로 찾아옵니다 ...!!.! 과거에서 온 ,,, 간절한 무전 !! 미제 살인사건의 해결을 위해 ,,, 세사람이 뭉쳤다 ,,!! !! 시그널! 꼭 보세요! |

| 다들 시그널 보시는구나 |

| 시그널 넘좋다 시간여행이랑 범죄수사 내가 젤 조아하는 소잰데 그걸 동시에 보다니...... |

| 시그널보자 |

| ㅅㅣ그널 재밌슴니까 메아리 친다 |

| 아시그널개쩔어진짜개쩔 |

| 시그널 결말 뭔가 예상된다 조진웅 구하려면 다른 누군가가 희생해야 된다고 했음 그러나 이제훈도 김혜수도 아닌 제 3자의 인물이 희생할 것임 ! 백프로 ! 물론 슬플 거다 |

| ****oo_love 그니까모두들시그널하세오 |

| 나 죵말,,,,,,, 시그널 넘 조아질라 한다,,, |

| 시그널 존잼 ㄷㄷㄷㄷㄷㄷ |

| ****is_Guee 헐..저 시그널에대해 좀더 진지한 얘기를 해보는건 퓨어떠신지 진지 팔로찌르고가요..우우...☆ |

| 시그널 보세요 시그널 |

| 시그널 보다가 나만 비올라씨 생각났나
언제나 상냥하고 겸손하고 사람은 정말 착한데
누굴까! |

| ****mjung: 시그널 조진웅이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아 뭐 저렇게 잘생김 |

| 시그널 재밌네 |

| 시그널은 연기구멍이없음
내용탄탄
정말 보지말아야 할 이유가 없는 드라마임 |

| 시그널 보자\^0^/ |

| ****pdid 진짜 대박 아 진짜 좋아 죽겠다 시그널 안보면 불금 불토 무슨 재미죠 왈왈 짖는다 {{{시그널}}} |

| 시그널 스포 안 당하게 해주세요 안 당하게 해주세요 안 당하게 해주세요 |

| 아. 시그널.. 시그널.. 시름시름 |

| 시그널 꿀잼이야 나 도순경님 버거싶자나 |

| 뭐야
시그널 오늘도 한겨??
난 뭘한겨??
다운받아야긋네 |

| 나두 시그널 바ㅗ야지 |

| 시그널 2화 봤는데, 내가 나인을 좋아해서 저 드라마를 좋아하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어쨌든 잘 만든 건 팩트. 근데 일이 저렇게 되면 조진웅 씨의 생사도 달라질 수 있는건가? 그건 마지막회 되야 알 수 있으려나. |

| 나인 이후로 이렇게 몰입해서 본 드라마 처음입니다 시그널 안보시는 분들 시그널 보세요 |

| 나도 시그널 보고싶다독서실 안가는 날 봐야지 |

| ****gooo 와...시그널 존잼이야핵꿀잼 어제보다 오늘 더 시간 짧게 느껴졌다 |

| ****0412: 아 시그널 세상에 온몸에 소름돋았어 |

| 시그널 넘 잼써 |

| 아나시그널ㄹ이해안돼 왜 막 칠판에써있는거랑 수첩에 써진거 바뀐거야 막핸드폰보고 티비보고 집중을 못했음 |
![[하반기 마감] 청소년문예지 푸른글터
@purungulter purungul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113050310062080/7SnaEkIC_normal.png)
| 시그널을 보고 au가 먼저 생각나는 계정주 |

| ****__0705 아닠드라맠시그널 드덕 |

| 티비엔놈들아!! 왜 시그널 재방 편성 안하냐??!! |
![[도담님 연성기원] 누리
@nu_ri_77 nu_ri_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21914802446337/mjp-CyWJ_normal.jpg)
| ****nzzang: 시그널 존잼 두번봐요 세번봐요 |

| 시그널 시간이 후딱 간다 헝헝 |

| ****kook_901 시그널 진짜 대박이에요 딱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드라마.. |

| 싸인도 도고 신선도 되는데 왜 십알 시그널은 깠어!!!! |

| 헉 님들 시그널봐요 시그널 존잼임 |

| 미치겠다 시그널 진짜재밌어 |

| 여러분 시그널 꼭보세요... 시그널 꼭.... 조진웅 넘나 멋있습니다 근데 시그널보면 외화중에 프리퀀시 생각나는부분.. 프리퀀시도 졸잼이었는데 |

| ****eegh 그러니까 시그널봅시다 |

| ****ott 울엄마 그거에서 시그널로 갈아탐 ㅌㅌㅌ |

| 아 시그널 바수니 될거같아 20분봤는데... 오우 .. 진자... 낼 알바끝나고 1 2화 몰아본다.... 조진웅 존좋.. |

| ...왜 시그널 연속방송 안해주냐.... 이어서 3화 해달라고.... |

| 시그널보고는싶은데무서울꼬같담😂 |

| 시그널...최고...걍 와 빨리 다음주 됐으면좋겠다 단점은 응팔처럼7시50분이아니라 8시30분에 시작한다는점 |

| 시그널 사망시간 써있다가 없어지고 생존자로 바뀌고 |

| 시그널!!!!!!!!!!!!!!!!!!!!!!!! |

| 시그널 진짜 꿀잼 . 영화가 따로 없네 시즌제로 쭉쭉 했으면~ |

| 시그널 코스하실 분...? 저는 지눙조를... |

| 시그널 보다가 갑자기 생각남 |

| ****a 소오름.. 소오름... 시그널 소오름이요.... 개인적으로 거기 프로파일러로 나오는 분 대사를 새로 더빙했는지 겉도는 느낌이라 좀 그랬는데 2화에서는 그건 없엇고요... 진짜 볼만해요....보세요.. 딴거 다 치우고 혜수언니 믿고 보세요 |

| 진짜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재밌어요 꼭보세요 |

| 시그널 잼다 |

| 다들 시그널 봅시다... 존잼.... |

| 시그널 보는 사람 없나영......꿀잼인데.... |

| 시그널 넘나 재밋다... |

|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제발........ 보다 지려요............ |

| ****kyun2: 이제 시그널을 깐 sbs 국장님은.... 먼 산 |

| 시그널 핵꿀잼 내 인생드라마 등극 |

| 시그널 핵존잼 |

| 시그널 핵꿀잼...! 몰입도최강 연기력도최강
범죄스릴러버전 나인같음 나인을 넘는 나의 인생드라마가 되기를 금토시그널 월화치인트 좋다좋아 |

| 시그널 대박입니다 시그널 보세요 |

| 시그널 재밌슴니까 소개보니까 더 폰이랑 비슷하던데 |

| ****st12260408 아니야 처음부터 봤으면 시그널을 못봐 의식의흐름 |

| 제발 다들 시그널을 봐주세요😭😭 넘나 재밌는 것 |

| 실트에 공소시효가 있길래 뭔가 했더니 시그널땜시 그런거였구나.,. |

| 점점 시그널 이해안갈거 같아... 끝나고 맨날 다시봐야겠다 |

| 시그널 존잼입니다 .. |

| 시그널 진짜 개쩌러여
미생 김원호감독이랑 싸인 김은희작가야... 말 다했지뭐...
시그널 두번봐여 세번봐여 진심 |

| 후 시그널 후투 |

| 헉 지눙아저시.... 시그널 봐야지 |

| 와근데 시그널 안보는 사람 꼭 보세요 정말... 인생드라마 개삘입니다 너무재밌어 스토리 엄청 탄탄함 |
![[메인트윗 비스트 2016달력]비롱
@7718X0911 7718X09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372372471939074/b6SbPH-2_normal.jpg)
| 진심나 영화나 드라마 보다가 소리지르면서 안놀라는뎈퍼펙트겟어웨이보고 끄아아ㅏㄱ 소리 지르곸시그널보다가 여자 눈떠가지고 으아가ㅏ아아각!!!시잘너무 집중해서 봤어 |

| 동상이몽 편집본 보고 시그널 볼걸...8ㅅ8 시그널 넘나 궁금 |

| 시그널 취저탕탕🔫 형사들이 수사하는 그런거 너무 재밌어.. |

| 오빠 촹잭에 이어 드덕인 내가 시그널같은 들마를 보다니 요즘진짜 용두사미들마만 봐서 짜증났는데 존좋 |

| 나 증맬,,, 시그널 넘 조타,,,,, |

| 시그널 편성 더 길게 해쥬세오 |

| 탐라가 다 시그널 얘기넹 |

| 시그널.. 좀 애매한게 피해자가 바뀌었으면 현재 시점으로 수사 할때도 당연히 피해자가 바뀐 사람이었다는 걸로 과거부터 인식해와야지 맞는 것 같은데 갑자기 피해자가 바꼈어!! 이렇게 인식하는건 하는건 원래 피해자를 기억하고 바꼈다는 걸 인식하는건데...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젭알 |

| 시그널 완전 영화야 미생감독님 짱짱 |

| 시그널 재밌당 |

| 시그널 재밌나봐 오랜만에 드라마 볼까 |

| 시그널 잼나요?... 내용 알고십다.. |

| 시그널 개재밌다.. 와 또 봐야지 |

| 하... 시그널... 올해 첫 드라마는 너다......! |

| 시그널 개미쳤읍니다 |

| 시그널 존잼이다ㅏ |

| ****hide_17 시그널 보고 왔쟈~~~당연먹었징 |

| ****1209 재밌지 시그널아졸잼 |

| ****syo 헐 나두 시그널 봄 |

| 시그널핵존잼... |

| 시그널 지금 안떴겠지ㅅ 나 지금 보고싶다고... |

| ****3512gam 넹 습스가 시그널 까고 마을 넣었대요... |

| 시그널 존잼이다... |

| ****0619__ 이제 시그널도 다 봤으니까 침대에 붙어있을거에요!!!!!낄낄낄 |

| ****The_Spring 시그널ㄹ루,,,, 달리는거여,,,,, 허억ㄱ허억,,, |

| 여러분... 시그널 존잼... 하씨 조진웅아찌 완전 좋나 |

| 시그널 대단하다~! |

| 작가님 나 예전에 싸인 진짜 재밌게 봤는데 시그널이랑 같은 작가님이야 |

| 시그널 황의경이 저랑 파요 |

| 그 누구지 그 배우..그..뱀파이어검사에서 부장검사로 나오신 그...시그널 윗분이 조진웅 빵야빵야 한 것 같아 |

| 진짜 응팔 두 시간 하는 ㄱㅓ 보다가 치인트나 시그널 한 시간 보려니까 넘 짧다 |

| 시그널 재밌어!어제랑 오늘 초반은 크.마 느낌 이었는데,,,이제부턴 프리퀀시 느낌!!담주 부터 본격적인 공조 수사,,,, |

| ****tree2: 드라마 시청 시간을 줄이려고, 새로 시작하는 시그널은 안보려고 했는데, 작가가 '유령' '싸인' '3days' 김은희 작가다... Aㅏ... 3개 다 너무 재밌게 본 것들인데. 이번엔 김혜수님도 나오시고. 음음. 곤란하다. |

| 시그널 보세여 여러분...같이보고 앓읍시다 |

| 시그널같은 타입 드라마...돈의화신 이후로 안보긴 했는데 하....개잘생겼다., |

| 시그널 최고야 으억 |

| 담주까지또어케기다리지맨날맨날시그널해줘쓰면조켔다혜수언니 |

| 시그널 미쵸따... |

| 시그널 럼 재밌당 |

| 미친시그널... 존잼 |

| 시그널 미쳐ㅛ어....개존잼...소름돋아.. |

| 시그널 재밌어!!!! 재밌어!!!!!!!! |

| 시그널 봐여 여러분 존잼이다 진짜 |

| 시그널보는데 나인생각남 |

| 시그널 개 쩐댱 개잼 꿀잼 미친!!!!! |

| 시그널 개존잼!!!!!!!!!워후!!!! |

| 시그널 = 나인 + 더폰 같아 |

| 님들 시그널 보세요 |

| ****_luvluv 진짜 이상한 놈들이야... 내가 보라고 해서 틀어놓구 드라마 끝나니까 시그널 제발 보라고 연락오네요.. 누구 놀리나 십라... |

| 시그널 훠우👍 |

| 시그널 존잼 영허ㅏ보는거가타 |

| 시그널존잼이야 꿀쟘 |

| 시그널 사랑해유퓨 |

| 와.......와................시그널잼있다............ |

| 아 다들 시그널보세요... 젭알 |

| <시그널> 2화 감상평 : 이제훈 부담스러운 연기 사그라들었고 따라서 몰입하기 더 좋았다. 1화에서 2부 초반까지 빠르게 이어진 이야기는 나같이 챙겨보려는 시청자를 양산하기 위한 영리한 술수가 아닌가 생각되었다. 빨리 3화 보고싶다 ! 어서 ! |

| 와... 시그널 와... 어떡하지 너..?
그나저나 혼자 보는데 무서워
근데 너무재미써 1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 일주일을 기다려야한다니!!! |

| 앞으로 시그널 본방사수 해야짐 |

| 이제 시그널을 깐 sbs 국장님은.... 먼 산 |

| 시그널 존잼 두번봐요 세번봐요 |

| 시그널 재밌나여? |

| 낼은 시그널봐야지이 |

| ㅅ 시그널 여자가 눈뜰때 깜짝 놀랐네 |

| 아 이번자 시그널 에피 진짜 댑악일둣 |

| 시그널...개쩔... |

| 오! 시그널에 구남이 아내역할했던 분도 나왔네. 왠지 모르게 반가운데 얄밉기도 함.. 구나마..... |

| 시그널 보는 재미로 산다아 |

| 시그널 대애애애애박이다😂😂인생드라마됨 |

| 시그널보고옴...... |

| ****d9 찌개님 같이 시그널 파실래여!? ;ㅅ; << |

| 시그널 넘나 재밌는거 |

| 시그널 젊은남주 연기력이 미요하지만 스토리와 조진웅으로 본다!!! |

| 시그널 볼까말까 오조오억번째 고민중.. |

| 시그널 파새오 열오분들 엉엉
그래서 제 말은 오늘 나오신 이름이 황의경????님이 어떤 배우인지 아시는 분ㄴ......제꺼 냄새나는데요..... |

| #시그널 꿀잼👍🏻 |

| 시그널봐줘......... |

| 시그널 진웅이 오빠 사망전대 맞다구흑흑엉엉몇번 더 날 울릴거야 |

| 시그널 존잼쓰 나인도 봐야지 |

| 시그널 가면라이더에 이어서 인생드라마 각임;;;; |

| 엄마가 같이 시그널보고나서 조진웅같은 남자 사위로 데려오라는데 저도 그러고 싶슾니다 어머니... |

| ****S2_S2 완전 짱이야 지굼 드라마 본방에 챙겨보는거 시그널바깨 업다 |

| #시그널 #시그널 #시그널 #시그널 #시그널 이건진짜 두번보고세번봐야되는듯개졸잼 몰입도쩐다 이것도 두시간해주지ㅝ영화보는거같다핡 |

| 시그널.. 핵잼 |

| 시그널꿀잼이네 |

| ****a: 시그널 보겟읍니다 |

| 시그널 와 씨 뭐냐 어쩜 |

| 시그널 무섭잖아 나 ㅈㅓ런거못본다구...ㅅ 엄마랑언니랑 ㄱㅏㅌ이보는데 옆에서 막 중계하구 |

| 님들 시그널보세요 진짜 존짱 |

| 헉... 시그널 존잼 진짜.... 월화수목금토 드라마 다 있는 거 첨이야!!!!! |

| 시그널징짜인생드라마되러같아...아핵잼...... |

| 시그널 손현주 엄지원 주연의 ' 더 폰' 과 포인트가 비슷한 듯. 과거와 현재가 연결된다. 걍 재밌게만 해. 나중에 힘빼지 말고. |

| 근데 시그널 재밌는데 나 이해를 못했다 멍청 |

| ****oo_love 어떤거? 시그널?? |

| 오늘도 시그널 재밌어따... 조지눙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다음 주는 어떻게 기다리지ㅣ...? |

| 시그널 잼 |

| 시그널 보겟읍니다 |

| 시그널 개재미따
응팔보다 존잼각 |

| 시그널개존잼 |

| 시그널 개쩐다 |

| 시그널 인생드라마 냄새 난다... |

| 시그널 오늘은 편히 보나했더니 마지막에 대박!! 현재가 바뀌는거야 뭐야..... |

| 시그널에서 갑동이의 기운이,, |

| 나도 시그널 보고싶어.... 부탁해요 엄마 말고 시그널 부탁해요..... 엄마.... |

| 시그널 존잼탱이다 와 이런걸 90분씩 방송 해주시라구요 |

| 대체 왜 시그널은 90분 편성 안해주는 거죠 |

| 시그널무서워.... |

| 잠 덜깨서 금발멈무이랑 시그널이랑 섞어서 아무말이나 뱉을수있음 주의.....* |

| 시그널 3화 언제 해 다음주 언제 와 |

| 시그널 넘 심장쫄리게해.. |

| 시그널 존잼임니다 여러분 |

| 시그널이 너무 재밌다 헠헠 존좋 |

| 시그널, 과거가 바뀔 수 있다면 나중에 이재한을 살릴 수 있는 기회가 오는데 범인을 잡기 위해 죽는 상황이 오지 않을까요. 그런데 과거는 어디까지 바뀌는 걸까요. 반대로 차수현이 과거에 죽어 현재에 없는 상황도 벌어질 수 있을까요. |

| 시그널이 응팔 후유증을 한방에 날려버렸다. |

| 시그널재밋닥?! |

| 시그널 보는사람잇나 뭔말인지 노이핸데 알려주실분 |

| 시그널에 인생 바치고싶다 금요일 토요일 관극 1도 잡기싫어짐 개진지 |

| 시그널 진짜 과거 바뀌는거에 따라 현재도 바뀌고 이러는거 나인이랑 비슷... 근데 훨씬 더 명드일듯 |

| 아 시그널 이제야 이해햇다 과거 현재 |

| 응팔보다가 시그널 보니까...
뭔 눈 깜빡할 시간에 끝나냐?
보다가 놀람👀 잼따~~~~!! |

| 시그널 넘 잼남 영화보는거 같음
다음이 궁금한데 담주까지 기다려야하고 |

| 시그널 진짜 미친 것 같다.......일주일 어떻게 기다리라고..... |

| 시그널 겁나 재밌오.. |

| 시그널 작가의 전작인 싸인 유령 다 봤는데 뒷 힘이 부족해도 너무 심각한 정도였다. 부디 시그널은 케이블 돈의 힘으로 엔딩까지 완벽했으면.... |

| 시그널.......나인이랑싸인생각나게하는.....김은희작가님도생각나는.... |

| 시그널 넘 재밌다 진짜 너무너무너무 |

| 군데 나인은 동시간대의 과거-미래였다면 시그널은 가장 최근의 과거에서 점점 먼 과거로 간다는 것?아마도? 그 설정이 다른거같당 |

| 시그널존잼인것.. |

| 내 친구들이 나한테 시그널 영업하는데요 |

| 다들 시그널을 보시는 것 같지만 완결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몰아서 볼것이다.... 재미를 위해서 참을꺼야 >-< |

| 시그널다봄. 그러니가 파판하러감. |

| ****_watermelon ****1000love 하...내가 시그널을 포기했는데.. |

| 시그널이라하면.....
갓혜수쨩......?...??.!..!?.. |

| 신의선물때부터해서 더폰 시그널까지 과거현재 왓다갓다하는건 이해가안되 |

| ****merlemon 천천히 보자 느긋하게 벌써 재밌네 시그널 |

| 시그널 재밌다!! |

| 시그널 개꿀잼 |

| 아 엄빠 지눙조파는거 모르는데...
대놓고 시그널을 볼수가 없어 못보고있음 |

| 시그널 존잼.. |

| 시그널 대미친 개재밌어 나인같음 |

| 월화 치인트 금토 시그널 토일 동네의영웅 |

| 시그널 넘 재밌다... |

| 하지만 난 시그널 끝까지 보기로 했다. 이미 첫 회에 김혜수 청바지빨 보고 운동하기로 결심했거든. 오늘 사이클 위에서 2회 봤음. |

| 시그널 대박 |

| 시그널 누가 깠냨 드라마 국장 이불킥 할듯 내가 사장이였으면 국장 때릴듯 |

| 시그널 존잼
시그널보새오 |

| 시그널 보세요 시그널 보세요 제발 보세요 |

| 싯발 짘짜 오늘 시그널로 죽고 앣오로 죽고 |

| 25일 월요일 12:30 , 13:50 에 시그널 재방해요 나도재한이본다!!!! |

| 시그널 재밌다.... |

| 시그널 존잼 첫번째 사건부터 계속 반전의 연속 존잠!!! |
![[첫콘솔플구원좀]마이규미
@amber20981 amber209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21173657903104/oNJGuYPb_normal.jpg)
| 여러분 시그널하세요 모두 시그널하세요
이제훈이 와......그냥 긴장감쩔고 그냥 보세요 |

| 님들 시그널 보세요....재밌다.....짱... |

| 시그널 진짜 대박.. 와앃...... 마른세수 |

| 시그널 1,2화 봤는데 리제훈 연기 계속 보니깐 익숙해졌ㅓ.... 1화에선 확실히 광희연기를 하고 있다. 머리를 흔들고 한껏 고양된 목소리. 2화부터는 좀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

| 오늘 볼까말까 하다가 본 건데 앞으로 시그널 챙겨야겠다8m8 역시 시간 소재는 진리입니다 |

| 시그널 존잼이다 |

| 시그널 2화만에 응팔 5화는 본듯 |

| 시그널인생드라마뉴수사극너무좋아 |

| 다음주에 시그널 안볼거야... 다다음주에 몰아서 볼거야... 기다리는 거 너무 힘드러... 어차피 시그널 본방 못보는구나... 알바중이라... |

| 시그널 진짜 존잼이다... 다음주 언제와... |

| ㅑ 진심 시그널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림... |

| 잠심ㅁ만여 제가 잘못했읍니다 어딜 시그널 보는 것을 미루겠다고 제가 갑니다 ㄱ가여 |

| 시그널 진짜영화같다.. 재밋어 |

| 시그널은 인생드라마야 암요암요 |

| 하..시그널 괜히봤어....넘잼있잖아.....
매주 어떻게 기다리노..... |

| 시그널짱잼써인생드라마 바뀔거같아 |

| 아....시그널....몰아봐야할듯.. |

| ****y_lwn 시그널 존잼 |

| 나 왜 당당하게 9시반부터 보려고 티비틀었지. 재빙봐야겠군. 시그널. |

| 어으어아앙 시그널 너무 재밌다 어제 너무 무서웠어서 오늘 동생이랑 둘이 이불 뒤집어쓰고 봤는데 첫 사건 범인 잡히는 장면이랑 마지막에 사건 여자 눈 뜰 때 리얼 소리지름😨 |

| 시그널 재밌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떠오르는것이...이제훈도 평상시 연기톤은 괜찮군 |

| 시그널 대박쓰 |

| 시그널 인생드라마예약이야 |
![[과자연합프링글스]다규
@gttdsvip5 gttdsvip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05512768647168/IAiW-9IM_normal.jpg)
| ****minkyoung 어쩐지들어갔는데없었어...흐하하시그널재밌어보이길래봐야지이러고있었는데까먹고못봤어1화를.. |

| 시그널 뭐임?? 무전으로 인해 사건이 바뀐건가.. |

| 시그널존잼ㅣ다.. 월화수목금토일해주라... |

| 시그널 조나재밌어.... |

| 시그널 존잼인데....? |

| 아............시그널 너무 재밌는데 보다보면 빡친다 |

| 시그널 너무 재밌어
티비엔 드라마 다 사랑해요!!!!!!# # **** |

| 근데 진짜 시그널 보는데 나인생각낫서 |
![[반동결]리콘1,2층소취 호미호미★ㅠ
@musie0105 musie01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435819997171712/C6yY6jsc_normal.jpg)
| 와.......시그널 졸쟴 마지막너무충격이랴 말을잃었다 이런거무섭고죠아 몰입도짱 |

| 와 시그널 너무재밋서.. |

| 시그널보다 후다닥 달려오자마자 본게 찬열 금발..
살면서 저런 노랑빛많이섞인 금발을하고도 살아남은사람 엑소밖에본적없다 진짜 매번 놀람 저색?! 근데 저얼굴?! 저분위기?!! 허어어어.... |

| ****rabit_jm522 푸훙휴융 둘이 너무 귀엽다져 🐰🐥❤️❤️❤️ 어유 그나저나 시그널보는데 무서우서ㅓ 못보겠닼 |

| 밈들 시그널 보세요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걍 보세요 |

| 시그널개재밌다 약간더폰같기도하구 |
![[커뮤중]6918囧
@Hiyori_is_alive Hiyori_is_aliv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151006799466496/vHTtjN83_normal.jpg)
| 방금전에 시그널 봤는데
아빠: 오 저러다 개구리소년 사건도 나오려나?
나: 오 이거 커뮤각이다 누가 커뮤열겠네
이럼
암튼 시그널졸잼이다 헠 |

| 시그널맘이 될 거 같다 존잼이야 엉엉 혜수언니가 예뻐서 봤는데 조진웅어빠 기엽구 제훈이 기엽구 야광봉을 입에 물고 헤드뱅잉 졸라 재미써 마지막에 개 놀랐지만 졸라 개 쩔어 |

| 와 님들 시그널 보세요 이건 진짜...와...연출이.... |

| 시그널 더 폰 드라마버전같다..이것은 엄청난 재미를 불러온다 시그널 만세 |

| 님들아 시그널을 보세요 |

| 시그널 인생드라마 |

| 시그널 진짜 재밌다 손에 땀 나 |

| 시그널 개존잼..금토에 앞으로 관극을 안잡아야겠다..
본방사수 해야겠어...... |

| 와 미친 시그널 역작이다. 진따 티비엔 일쳤네 발상 신선하고 치밀하고 연출이랑 떡밥 떨어트리고 회수하는 능력이 크... |

| 뭐지 시그널이 머죠 |
![♡타카♡[마깐]
@makan_0603 makan_06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94578494853120/AfACDafq_normal.png)
| 시그널 넘잼쪄 허억허억 |

| 시그널 개존잼이다 와....미친거 아니냐 |

| 시그널.. 이렇게 재밌으면 어떻게 일주일을 기다리라는 거? ;ㅅ; |

| 조진웅 진짜 괜찮은 배우 시그널에서 89년 갓들어온 신입경찰의 어수룩함이랑 저등치에 좋아하는 여자 가는길만봐주는 쑥맥쩌는 그런 느낌도 가능하게하네 00년 들어와선 많이ㅈ어른된 느낌이고 |

| 시그널 이 미친 드라마야
나도 누가 기절 좀 시켜줘요 |

| 시그널 대존쟘이다... |

| 님들 저랑 시그널 의경이 파요 |

| 선생님들 시그널 제발 보세요...작가님 작품 다 너무 좋은 작품들뿐이어요... |

| 2000년의 조진웅은 시간을 넘어서 무전할수 있는걸 알고 있는데 89년의 조진웅은 모르니까 2000년에 죽을때 이제훈한테 니가 날 설득해야한다고 말한건가봐.. 사진 바뀌는건 과거가 바뀌는거인듯 쩔어 시그널 오진다 |

| 역시사랑이야기보다는수사물이재밌다 시그널본방은무리더라도챙겨볼것만같은 |

| 시그널 맨날 했으면 좋겠다 |

| 이제 꽃보다 보고 시그널 오늘편 보고 ?또 뭐남았찌 아 근데 시그널 2화는 안무섭겠지 너무 무섭다에오.,. 나 소맂ㄱ히 이제훈보다 조진웅 보려고 보는건데 살아있는거죠..? |
![❄[가온인기상뱅투표ㄱ] 뱅블리❄
@bang_0523 bang_05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704611989491712/hOnVPOfv_normal.jpg)
| 와시그널대박.. |

| 캬 시그널 진짜개핵존잼 |

| 시그널개굿ㅅ진짜 |

| 시그널 다보고 돌아왓다구엽네♡ |

| 시그널 맨날맨날 보고싶은데여.
왜 일주일에 금토 두번뿐이져? |

| 시그널 꿀쟘 |

| 시그널 보세요 여러분... 와 응팔끝나고 뭐 보나했더니 이것돛대박이다 |

| 히에에에에에엑 시그널 존잼인데 스릴러같아서 못보게쒀흐어어 |

| 그리고 오늘도 시그널은 존잼 |

| 미친시그널개존잼 혜수언니저랑결혼해오 |

| 시그널 다음주 어떻게 기다리냐 |

| 와 시그널 스토리.. |

| 시그널 너무 재밋다 |

| 요즘 드라마 보는거 없었는데 막회까지 본게 앵그리맘이 마지막이었던듯 오랜만에 드라마 품갰읍니다 시그널 존잼bbbbbbbb |

| 맞음. 시그널과 히트는 비슷한게 많음 |

| 시그널 왠지 더 폰이 계속 떠오른다... |

| 시그널 존잼꿀잼 |

| 시그널 보고왔더니 찬여리 금발에 세준 플보에... 미쳐써미쳐써... |

| 시그널 짘짜 개쩐아 |

| 아 아 시그널너무재밋어 |

| 시그널에서 방금 나온 사건이 실제사건이래서 파들파들파파들 했다 |

| 시그널 보세요 핵꿀잼... |

| 시그널 재미있다 우럭 |

| ****taeny 저도 시그널 보고 채널 옮겼더니 |

| 시그널 무슨 눈을 저렇게 떠.. 개놀래싸 |

| 시그널 나인 같다.... 미래바뀜 |

| 시그널 존잼..명작이 될 삘.. 담주까지 어캐 기다림.. |

| 시그널 몰입도와우... |

| 아니 시그널에서 재한이가 여자 좋아서 쫓아다니는ㄴ거 아니잖아ㅏ....아빠 왜 자꾸만 좋아하는거라 그래딱ㄱ봐도 아닌것같은ㄴ데!!!! |

| 시그널 완전몰입 |

| 와아 너무 재미썽 시그널 |

| ****happyday ****ni408 맞라 .. 나 시그널1화봤는데 무섭거라 왜 왜 슬퍼! |

| 지눙죠 인생 유일한 오점은 꼴데가 아닐까 한다. 진지함. 시그널 보고 두근 거리는 덕후맘 진정 못 하는 중; |

| ****uddu 진짜 배우들도 너무 좋다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 전부 최고야 시그널 인생드라마최고 |

| 시그널 대박잼~👍 |

| 시그널 개쩐다 무슨내용인지 아직 별로감이안와.. |

| 시그널
끝까지 이퀄 유지해 주길
으 좋다 |

| 시그널. 다 좋은데 2회부터 스터리를 늘어지게 만들었음. 좀 더 빨랐으면... |

| 시그널 대박ㄷㄷ |

| 시그널 마지막 뭔맣임... 이햐좀 시켜주ㅗ |

| 응팔 방송 시간에 길들여졌더니 시그널 10분 하고 끝나는 기분 흑흑 두시간 해죠라 |

| 시그널 화성 사건인가!! ㅁ 히익 담주까지 어케 기다려... |

| 시그널 재밌다 그럼 박경위가 다시 무전기를 잃어버리거나 죽어서 처음 발견한걸로 연결이 되려나 |

| 시그널 조진웅이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아 뭐 저렇게 잘생김 |

| 시그널 보고도 동상이몽 틀었는데 역시 들오빠 안나와 |

| 헐 시그널 보다 경악ㄷㄷ 이거 판타지였어? 시간이 거꾸로가고 조진웅뭐지ㄷㄷ 여러모로 닥터후가 생각나는데 ㄷㄷ.. |

| 시그널 미쳤나 |
![[과자연합]초코칩 현현
@wowwhS2_luv wowwhS2_lu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3516194734080/heeyfh1y_normal.jpg)
| 와 시그널.. |

| 누가 빨리 저한테 시그널 막화 무전 쳐주세요 급합니다...나 드라마 호흡 중간에 끊기면 못본다고ㅁ |

| 시그널 미쳤댜 개존잼ㅁ 하 |

| 근데 시그널 소름이네 저렇게 현실이 바뀌면 어떻게 되는 거? 실제로 이제휸 빼고 다른 사람들은 바뀐 사실을 바뀌었다고 인식 못하고 원래 그랬다고 생각하게 되는 건가???? |

| 시그널은 짱이얌 |

| ****da_2: 시그널, 백 투 더 퓨처임? |

| ****3_MJ: 여러분 진짜 시그널 왜 안바요.. 대박 꿀잼인데 |

| ****_lucky_day 시그널 존잼이애오.....8ㅅ8 |

| 와 시그널 제발 2시간 편성해즈세여....몰입도 엄청나 진심 영화보는줄 시간 개빨리가구여... |

| 아 근데 시그널 #신혜성 너무 무서워서 #로코드라마 혼자 못보겠다 |

| __ .ㅅ._ 아심심하다 시그널 재밌었다 |

| 시그널 하루에 2시간씩 해아 |

| 시그널 봐주세요. |

| 시그널... 이건 인생 드라마다... 님들 같이 시그널 봐요 시그널 진짜 개존잼인데 왜 내 주위는 아무도 안 보지 |

| 아 시그널 보라구 멀하기조 지ㅣ칝다 |

| 나인 재밌게 봤던 사람들 시그널 보세여 |

| 시그널보세요 |

| 진짜 시그널 책 나오면 사고싶을정도임미친ㄴ연출쩔어 |

| 미친 시그널 과거와 현재 무전이 이어지는데 현재의 무전으로 과거의 사망자가 생존하고 그 사건 조사하는 미래사람의 기록이 바뀜 |

| 아 시그널 못봤다 |

| 시그널 넘나 빨리 끝나는 것 |

| 오ㅓ시그널오늘처음봤는데넘나재밌는것....😭😭 |

| 햄버거 쳐묵하면서 시그널 보니까는 시간 금방 가네 이제 집으로 가는 열차에 몸을 실어야지 |

| ****6 근데 시그널이 뭡니까 드라마? |

| ****48 시그널 재밌어? |

| ****kimbab 누가 나좀 도와줘요 2호ㅓ바께 안했는데.. 또르르. 누가 시그널 과외좀.. |

| 시그널 본 사이에 ,, |

| 아놔 딱! 재미있을때 드라마 끝났어 시그널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누 |

| 시그널 지짜 재미따,,우르먹 |

| 와 시그널 대박쓰 약간 더폰 같은 느낌난다 꿀잼bb |

| 시그널 작가가 싸인 작가구나 |

| 시그널 존잼이군 |

| 시그널 설정도 넘.. 이재한이 계급 더 낮고 박해영이 더 높아 예고편에서 박해영이 어디냐고 소리지르는데 이재한이 왜 그러시냐고 하는데 넘 죠은 거시다,,, |

| 시그널 재밋엇음? 자다가 이제 일어나소... |

| 차녈 노란머리 난왜지굼봤눈가... 시그널보느라 |

| 와 시그널 개잼이다
인생 드라마 예약해본다 |

| 시그널 잼나당😃 |

| 시그널 좋다.... 재밌다 매주 꼭 챙겨봐야지 시간도 그리 안늦고 딱좋네 |

| 시그널끝났는대 사월이가안하니까
#1 최애
#2 입덕멤버
#3 입덕계기
#4 카톡상메
#5 카톡프사
#6 카톡배사
#7 요즘 듣는 노래
#8 최애곡
#9 손사진
#10 눈사진
#20 사공 |
![[반휴트]핑큥
@exo_happyday exo_happyd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792248512245763/RGkV-Kc6_normal.jpg)
| ****ni408 난 마닐라프리뷰 보다 슬퍼서...시그널봤는데 무서워 |

| 조진웅 개멋져와 시그널 쩐다 |

| ****gaeheee 시그널 봤어요! 재밌었어! |

| 시그널진차 미친거아닐가 |

| 시그널 시간대 정리 |

| 시그널 갸재밋다 |

| 미쳤다 시그널 개재밌다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

| 시그널 봤으니까 연중연중 |

| 오눌자시그널도존잼 |

| 시그널짱잼..bbbb 밍나꼭보세요 두번보세요 진짜재밌어으어엉ㄱ |
![[파판하자 시바서버 오세요] 화백
@matananoyo_uu matananoyo_u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8039661156368384/okAixMDs_normal.png)
| 으아아아 시그널 3화 내놔라ㅏㅏㅏ |

| 크으으으 시그널 크으으으으으 |

| 시그널 존잼 으읔... 존잼... 으읔 넘나 존잼... 어떤 느낌이냐면 나인의 사회확장판이랄찌... 나인은 개인얘기였다면 시그널은 좀더 사회로 확장함 |

| 시그널 미친미친미친미친 과거의 범인하고 심리싸움인거야
어쩐지 재한이 처음에 너무 익숙하게 미래로 무전하더니 과거부터 그 이후의 해영을 알고 있던거야
미래란 걸 알고
미친 미래가 바뀌는데 이 이외의 경우의 수는 전혀 변하지도 않아 심지어 |

| 시그널, 백 투 더 퓨처임? |

| ****raudio 어제까진 시그널 너무나 재밌었고 중반까지도 좋았는데 후반 노잼... |

| 미쳤다시그널 ㄷㄷ |

| 시그널보세요 세번보세요 |

| 시그널 어제부터 가족끼리 본방사수하는데 역시 여경은 멋있당.. |

| 약간은 예상했지만 '시그널'은 '프리퀀시' 같은 구성인 듯. |

| 시그널 넘나 재밌다....... 햐아......... |

| 시그널 짱인듯 와 어떻게 저런 발상을 하지? |

| 시그널대박이다 꼭보세여 |

| 차녈이 금발이지만 지금은 시그널이 좀더 중요해 |

| 킼킼 아 시그널 겁나 재밌쪄 |

| 와...시그널 대박..잼 |
![카쿠마키[カクマキ]
@kakumaki0428 kakumaki0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09511020777472/_zz9mHBX_normal.jpg)
| 시그널?? 뭐 저런 미친 드라마가 다있어!! ㄷㄷㄷㄷㄷ 여자 눈뜰때 개깜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ㅅㅣ그널 재밌다 널기억해도 다 봤는데 추리물 몰아볼까 |

| 아 나 지금 싸인 한창 재밌게 보던때 느낌나 분위기는 더 취향저격이야 사랑해 티비엔 사랑해 시그널 |

| 시그널 존..잼... |

| 시그널은.. 대작이다.... |

| 시그널 괜히 보기 시작했다 |

| 시그널..미친 |

| 시그널 잼잼 |

| 시그널 저거 화성연쇄 말하는거 맞지 |

| 시그널 왤케 짧아ㄷㄷㄷ |

| 시그널 재밋다........ 1화 제대로 못봣는데 나중에 재방함 봐야지 |

| 아 진짜 시그널 너무 재밌다 미친거같음 |

| 와.....시그널 존잼...... |

| 시그널이 먼데 탐라가 시끌시끌이지 |

| ****ators: <시그널>은 <마이너리티 리포트>와 <살인의 추억>을 애매하게 짬뽕시켜놓고 재밌게 보라고 시청자들에게 강요할 것인가. |

| ****merlemon 무도에 시그널에 오늘도 밤에 자기 글렀어 |

| 아 와 대박 헐 와 시그널 와 |

| 시그널 안본사람이랑 얘기안함 |

| 시그널 벌써 끝났어 |

| 와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겁나재밌어 영화 더폰이랑 비슷한데 완전 달라요 개재밌어 |

| 아 시그널 딴짓하면서 봐서 ㄷㅏ시볼꺼야 |

| 시그널 안 본 사람 꼭 봐요 영화네 영화 |

| ****raudio 시그널과 나인이 겹쳐서 끝에 반전 다 예상하고 있었음...... |

| 명작 나올각이다 시그널 제발 용두사미 드라마 안되게햐즈세여 |

| 하아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이런 미친 흡입렵잇는 드라마 |

| 시그널 완전 영화 더 폰이야 |

| ..ㄷㄷ 시그널 무섭다....ㄷㄷ....심장쫄깃..무서움 |

| 왁 시그널 졸잼 |

| 야 시그널 거기서 끝나냐..담주언제와.. |

| 현기증나..시그널주세요 |

| 시그널...와.. |

| 시그널 진짜 와 진짜 미쳤아 대박 |

| 박수 시그널 박수 |

| 시그널 진심 소름;; |

| 여러분 진짜 시그널 왜 안바요.. 대박 꿀잼인데 |

| 사스가 김은희작가 싸인 유령 시그널ㄷㄷㄷㄷ미쳤나봄 |

| 하...조진웅 하....시그널 진짜내인생드라마될삘 |

| 와따매 시그널 존잼 |

| 시그널 다음화 빨리 나와조라 |

| 와 진짜 시그널 존잼 인생드라마각 |

| 와 시그널 대박이야 |

| 시그널 왜 벌써끝나ㅏ... 어제두 이랬니..? |

| 오오~ 시그널 넘넘 재밌다. 무섭긴하다만.. |

| ****kyun2 으아아 시그널 우주최고 같습니다 |

| 시그널쩐다 |
![[☆막콘가쟝☆]규블
@kyuzizi27_sk kyuzizi27_s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647908699619328/DD_VY1Mn_normal.jpg)
| 시그널꿀잼..... |

| 시그널 개 존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웓 ㄷㄷㄷㄷㄷㄷㄷ얼른 담주와랏.... |

| 시그널졸잼이다야 |

| 시그널 재밌댜 |

| 후....시그널도 보고 류배우도 보고.......♡ |

| 시그널 재밌따 |

| 시그널을 꼭 보십시오 개쩝니다 |

| 와 시그널...
내가 젤 좋아했던 드라마가 나인인데
시그널이 그 느낌도 나고 간만에 재미있다 |

| 시그널 앞으로 챙겨봐야겠군 |

| 오, 시그널 다음회 재밌겠다. |
![대운동회A23]한맛비 A++
@nru33 nru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34553533927424/KMISPBnE_normal.png)
| 시그널 진짜 내 취향이다. |

| 시그널 존재뮤 |

| 시그널 쩌렀다 |

| 시그널 덕계를 파야되나 아미친 덕쿠라서 마안함다 어어엉 |

| 시그널 나만 재미없냐?????? |

| 와 시그널 흡입력ㄷㄷㄷ |

| 아ㅏ시그널 존잼 |

| 와 시그널 쩐다 |
![[메인트윗 비스트 2016달력]비롱
@7718X0911 7718X09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372372471939074/b6SbPH-2_normal.jpg)
| 시그널꼭봐요 응팔 뒤에해서 더 재밌는기분 |

| 왜 응팔은 2시간이고 시그널은 1시간만 하죠?.. 체감 시청은 지금 5분인데여.. |

| 시그널 본진 삼겠습니다 ㅈㄴ |

| 오 시그널 존잼 |

| 시그널 진짜 재미있어.. 과거에서 무전이 오는게 아니라 현재랑 과거랑 타협해서 희생자까지 되살릴 수 있어.. 와, 진짜 신이 내린 드라마다 극찬 이러면 과거에 죽은 형사님 다시 살아날수도 있겠네? 현재에서 셋이 만날수도 있겠네!? 흥분 |

| 아 시그널 아....... |

| ****_215 시그널에 나오는 장면인데 더폰 드라마버전같아요 |

| ㅏ 할말이업다 진자 재밋서요 시그널.... 시그널봅시다 |

| 아 시그널 대박이야 |

| 야라분..
티비엔 시그널 보세요..
진짜 미쳤나봐요...진짜 핵이에요..
핵잼....도랏어요...진심 |

| 시그널 핵꿀인데? 요즘 TV N 열일한다 |

| 원래 드라마 안챙겨봤는데 이제 치인트도 보고 시그널도 보고 |

| 아 시그널...미치.....ㄴ... |

| 시그널 넘 대박이자나 |

| 와씨 시그널존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시그널 뒤에만 봤는데 개소름 |

| 시그널..!!!!..!!!! |

| 흐흫 시그널 존잼 흐흫 |

| ****de_ 시그널 개잼 |

| 시그널,,,그ㅔ미침,,,체고조넘,,, |

| 오호 잼나다. 시그널 |

| ****19910522 시그널재밋긔?? |

| 오 미친 시그널 20분정도 봤는데 존잼인거같아 1화부터바야겠어 |

| 하 싯말 진짜 시그널,,,, 아아,,, 아,,, 끙끙 |

| 히잌어떠케어떠케어떠케 시그널 존잼인걸...? |

| 시그널도 응팔처럼 길게해죠씀 좋게따,, |

| 시그널 미쳤다......했는데 이와중에 세준플보 |

| 아 진짜 최근 본 드라마중 중간에 딴짓 안한 드라마 오랜만이다 시그널 완잼 |

| 시그널 너무 재밌다 |

| 크흐 시그널 짱짱 |

| 열러분...시그널 보새요... 갸존잼... 와... 스고이다 스고이 |

| 시그널 재밌당 근데 마지막 쬐금 이해못했다 젠장 |

| 왘시그널 핵재밌다어떡해............!!?********!! |
![[막콘 B구역 가는]동뻑
@mk37299 mk372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619256976113665/aZfdvBcT_normal.jpg)
| 시그널에서 동우시에 무전이 되네요 2화도 완전 재밌어요!!! 개인적으로 응팔보다 훨씬 재밌네용!!!!!!😄 |

| 미틴 시그널존재아ㅏㅏㅐ앰 겁나짧따. |

| ****3512gam 시그널 보세요. 방금 소름 돋았구여 |

| ****37 아 . .. . .그럼 저랑 시그널 얘기 가끔 같이 해여 히히히히히히히히히ㅣ히히히히히히ㅣ히히히히ㅣ히 |

| 와시그널최고와진짜짱최고역시올해내드라마다와심장쫄깃이다진짜짱 |

| 오.....시그널 재밌어 |

| 무도 보고 시그널 오늘거도 뜨면 어제분까지 한꺼번에 몰아봐야지 아아 집 다왔다 |

| 어지간한 공중파 드라마보다 낫다. 티비엔 시그널. |

| 시그널 진짜 재밋다,,, |

| 시그널미친... 개소름돋음.. |

| 엥 시그널 이거 완전 나인아니냐;; 클리셰 존또쿠 |

| 제발 시그널 보세요 내가 부탁합니다 |

| 아 시그널도 끝나꼬 뭐하지 |

| 시그널 이해가안갔슴.. |

| 시그널... 재밌다
왜케 짧냐 |

| 시그널 어제보다 빨리끝난 느낌.. |

| 헉 시그널 대박 |

| 아아러ㅏ아ㅏ루아ㅏ라ㅏㅏ 시그널 이 ㅁㅣㅊㅣ크치누 ㄹ 존ㄱ잼 어떠케 |

| 와 시그널 진ㅁ자 대박이다 |

| ****un0311 시그널 !개재미써 |

| 이제 시그널이 끝나니, 뒤틀린 시각으로 바라본 남녀의 결혼생활에 대한 드라마....본다... |

| 헐 시그널 대박 저런 장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건 맘에듬 |

| 세상사람들 제발 시그널 보세여.,,,... |

| 역시 명불허전 김은희 선생님!!! #시그널 |

| 시그널 어제 못봐서 오늘 1화 재방송 보고 2화 본방 봤는데 이거 잼 있네
금요일 토요일 볼게 생겼어 |

| 시그널... 싸인...인데?? |

| 시그널 . 캬. 조진웅 왜캐멋있지 |

| 시그널 내 인생드라마다 대박스 |

| 시그널 ㅈㅐ밌ㅅ다... |

| 시그널소름..넘나재밋 |

| 아아ㅏ아 시그널 왜케 빨리 끝나는 느낌이지 |

| 미친 시그널 존잼 |

| 헐 시그널 뭐야 난 이거 과거랑 무전해서 현재에서 사건 조사 하는 건 줄로만 알았는데 아예 과거를 바꿔버리는 전개였어 0ㅁ0 |

| 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시그널이 너무 잼있다고 하는 것이다 |

| 크흐 ...시그널 담주 또어케기다려 |

| 와 시그널 |

| 시그널 잼난다 |

| 시그널 핵꿀잼.. |

| 시그널보는사람 과거가 바꼈어 |

| 시그널 오늘자 개소름.... 으아아아아아ㅏㅏㅏㅏ |

| TVN 드라마 시그널
긴장감 만배
두두두두 |

| 시그널 미쳤네 |

| 시그널 작가가 미쳤다! |

| 시그널 #로코드라마 꽤 #신혜성 괜찮은 드라마네 집중해서 봐따 |

| 시그널 푸켓갈 준비 하세요 |

| 김은희작가 사랑합니다 시그널 개존잼 대박 |

| 와...시그널 대박 재밌네 |

| 아 미친 님들 시그널 보세요 |

| 와ㅏㅏㅏㅏㅏㅏㅏ 시작되따.......시그널 보세요 이제 시작이에여 |

| 시그널 쩌네 |

| 시그널 내용보니까 더폰생각난다 과거일로 현재가 바뀌는거 |

| 와...시그널 대박....이게 최고다....우와...나인 이후 최고인듯 |

| 시그널 재미있다... 장재혁실장님 감 언제 찾으실지도 흥미진진 퍼인트 |

| 시그널 존잼... 기대한만큼의 퀄리티라 넘 좋다... |

| 시그널 생각보다 재밌닼 |

| 시그널 열라... |

| 소름돋아 아 지짜 시그널 헐 갓혜수 갓제훈 갓진웅 |

| 한국사람시그널보세요 |

| 시그널 개재밌어 |
![제롬[대운동회목표:사냥]
@S2_kuroken S2_kuroke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86023004893185/ClJFbjtG_normal.jpg)
| 시그너류 같이보쟈 켄마 너무 재미써 ****km1016 |

| 시그널 보는데 시간순삭이네 |

| 와 시그널 미쳤다....!!!! |

| 시그널 퀄리티 쩐다;;;;;; |

| ****dcfv9807 시그널재밋어? |

| ****_215 시그널이여 |

| ****nitepiano_b ? 헐 네이님 헐 헐 감사합니다허러ㅓ러휴 시그널 보구왔는데 이런 기쁜 소싣이 헉 ... |

| 와; 시그널 소름 겁나 돋아 |

| 아 난 시그널같이 어? 약간의 판타지가 첨가된 드라마가 너~~~~~무 좋아! 좋아! 짱 좋아! |

| 시그널 졸잼이다 |

| 내인생드라마는 앞으로 시그널. 나인하고 맞먹네 와 |

| 와미친 님들 시그널 보세요 대이친 |

| 시그널....! |

| 와 쒸바 여러분 시그널 보새오 1시간내내 손에 땀나게 긴장감 끌어가는게 대단한거같다 |

| 와 진짜 다들 시그널 하세요 진짜 돌았고 연기 미텼고 내용도 쩔고 역시 믿고보는 김은희 작가 |

| 시그널을 보세요 제발 #시그널 |

| 시그널보는내내 졸라게 소름돋는다ㅏㅏ |

| 흑흑 시그널 넘나 재밌고요,, |

| 헐 아냐 이해됐어 시그널 개쩔어 |

| 여러분 제발 꼭 시그널 봐주세요 이건 미친 드라마예요 |

| 유ㅏ시그널존잼 |

| 아 2재훈 저거 자꾸 보게 되넼 시그널 아까 점심먹으면서 잠깐 봤는데 핵잼스멜이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