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시에 8때 멘탈이 금이 갔지... |

| 혼자 감상에 젖어있는데 즐라탄 때문에 너무 웃김. 6년 연속 메시 뽑은 다음에 호날두 좋겠다고 부럽다고 메시 상받는 데 매번 가서 1열 앉는다고.. |

| 해축기사 메시꺼 읽어내려가던 중에 반할 기사 맨유팬들 혈압올라가는 소리가 들린다 |

| 메시 축하합니당 |

| ickjong: Yooninas 축하! 메시의 축구는 여전히 늘 감동이어라.. 제라드도 축하를.. |

| 슈바인슈타이거는 메시 겁나 싫어하나봐 |

| Apinksne APINKKNJ 왜 인스타에 메시저 안읽어요, 언니 ~~
내가 한말이 있어 ╭ ╯ε╰ ╮ |

| ickjong 흑흑 메시 덕분에 축하도 다 받고 잘 살아온 빠순이 인생입니다. 제라드 👍🏼👍🏼👍🏼 |

| 메시가 그런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티아고가 태어난 뒤에야 축구말고 다른 행복이 있는 걸 알게 됐다고. 너의 또 다른 행복이 너의 축구를 향해 손을 흔드는 동안, 그저 내가 바란 건 축구가 여전히 재밌기를. 계속 재밌기를. 그거면 충분해. 사랑한다. |

| Yooninas 축하! 메시의 축구는 여전히 늘 감동이어라.. 제라드도 축하를.. |

| 발롱도르 메시가 받았네 3년만에 탈환 |

| Yooninas: 누군가는 그냥 또 메시가 타다니, 하고 말지 모르겠다. 하지만 지난 2년이 어땠는지를 생각하면 처음처럼 눈물이 난다. 혼란스럽던 팀. 아르헨티나에서의 연이은 준우승. 말, 말들. “레오, 축구가 여전히 재밌니?”라고 묻던 아… |

| 이번 발롱도르는 메시인가 |

| 역시나 메시가 발롱도르 탔구만 |

| Yooninas: 3년 만에 다시 발롱도르를 탔다. 메시는 축구가 자신에게 가져다 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메시가 나에게 가져다 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다. 리오넬 메시의 축구가 있는 세상에 살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

| 누군가는 그냥 또 메시가 타다니, 하고 말지 모르겠다. 하지만 지난 2년이 어땠는지를 생각하면 처음처럼 눈물이 난다. 혼란스럽던 팀. 아르헨티나에서의 연이은 준우승. 말, 말들. “레오, 축구가 여전히 재밌니?”라고 묻던 아이마르를 보던 메시의 표정. |

| Hun_Wind_SH 메시가 우리형보다 못하는 거 찾았어 영어....우리형은 영어로 말해주던데 메시는 안해줬어 |

| 누군가 상받는 것을 보려고 깨어있었던적은 처음이다. 상을 받을때 웃음이 났던 것도 처음이다. 메시를 좋아하고 난 후부터 처음하는게 많은 것 같다. 기쁜 마음으로 잠에 들면 꿈에 메시가 나타나겠지 |

| 메시 캡짱 잘생겼다 |

| 앞으로 오빠한테 쥐보낼꺼얌
사랑의메시쥐 ♥_♥ INFINITELKIM |

| 발롱도르는 역시 메시군...! |

| 메시 발롱 투표 수지, 네이, 인혜 이렇게 했네 |

| 메시의 다섯 번째 발롱도르... |

| 아예 예상 못 했던 건 아니지만, 메시 득표율이 44퍼센트.. |

| 메시의 시대에 살고있지 |

| today_football: LIVE FIFA BallondOr 2015 FIFA WORLD Ⅺ
노이어, 실바, 마르셀루, 라모스, 알베스, 이니에스타, 모드리치, 포그바, 네이마르, 메시, 호날두
오늘의해외축구 https://… |

| today_football: LIVE FIFA BallondOr 남자 발롱도르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
오늘의해외축구 |

| 메시! |

| 3년 만에 다시 발롱도르를 탔다. 메시는 축구가 자신에게 가져다 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메시가 나에게 가져다 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다. 리오넬 메시의 축구가 있는 세상에 살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

| 올해 발롱도르는 메시가 ... |

| 발롱도르 메시가 탄거 보니 오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가이드 언니가 원정팀 라커룸에서 엄청 유쾌하게 말한거 생각난다 "메시, 대단한 선수죠. 첼시와 9번 붙었어요! 그런데 첼시 상대로 넣은 골은 손으로 0을 만들어보이며 제에에에로! 워후!" |

| 크 메시 발롱도르 5성구 획득!!! |

| 역시나 메시 BallondOr Messi |

| 메시 기모띠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 minariboy 2013년 2014년에도 메시가 발롱도르를 수상했다면 8연속 수상이었겠네요. 물론 호날두도 메시가 아니었으면 연속 수상을 했을테지도 모르지만요. |

| 이변없이 2015 발롱도르는 리오넬 메시!!! 5개째 받았으니 앞으로 두개 더 받고 월드컵까지 바란다 와중에 제 아빠가 안쳐다보니까 울어버린 티아고가 존귀... |

| 메시가 발롱도르받았구먼 |

| 333Trisha ㄷㄷ 메시는 축구가 그냥 숨쉬기 같어 그냥 한시즌 지나면 기록이 갈아치워져 있는 느낌이랄까... |

| 발롱 또 메시냐 |

| 아 메시 넘좋아bb |

| 메시가 발롱도르네 아이고 호우형... |

| 메시 와이프 섹시함 |
![[신시맘]인성갑 신관님이 좋은 물양
@aba01160 aba0116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9869894905856/gghvG1LE_normal.jpg)
| 메시 5롱도르 축하축하!!!!!!!!!!!!!!!!!!!!!!!!! |

| 후 메시 5발롱 라이브로 봐서 뿌듯하다+존예 안토네야랑 존귀 티뚱이 본것도 행운 |

| 역시 이번엔 메시가 받는구나
뭐, 트레블 달성 주역이면 말 다했지 |

| 메시 |

| 메시 발롱 ㅊ |

| 다태호 아저씨 메시랑 셀카 |

| 발롱드르 메시.... |

| 2015 피파 발롱도르 : 리오넬 메시 FC 바르셀로나 |

| 메시가받앗구만 |

| 메시도 존낰소리질렀으면 좋았을텐데 |

| 메시의 시대. |

| 메시 5번째 발롱도르 축하해~~~ 내년엔 6번째 내후년엔 7번째 고고~~~ Messi BallonDOr |

| 메시가 발롱도르구나 |

| 메시 발롱도르수상!!! 축하해여 리오넬 메띠 |

| 메시 아들이 수상소감 말하는 아빠를 향해 손을 뻗어 잼잼 한다. |

| 피파 발롱도르 2015 리오넬 메시!! 축하해
다섯번째 통합 발롱도르 네번째 수상 꺄~~~ |

| 메시~~~~~~👏👏👏👏👏👏👏 |

| 어남메 어남메 해두 기대했는데 진짜 어남메네 에잇 티아고 잡아주지 마여 메시가 또 있는 것 같아여 졸귀 내년에는 뭐 날동이가 받으면 되지 |

| 발롱도르역시 메시넹 |

| BallondOr2015 Messi 2015 피파 발롱도르 리오넬 메시 |

| 쉬다가 이것저것 문서좀 폭풍작성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발롱도르시상식중..이번엔 뭐 메시가 받을듯 했는데 역시나 .. |

| 아 미친 메시가받음? |

| 메시 5롱도르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 minariboy: FIFA FIFPro 월드 베스트 XI | 노이어 - 다니 알베스, 티아구 실바,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루 - 모드리치, 이니에스타, 포그바 - 메시, 네이마르, 호날두. 이름값 레알4 바르사4 https://t.c… |

| 그래도 메시 발롱도르는 정상적인결과 |

| 333Trisha: 발롱도르 2015 리오넬 메시!!!!!!!!!!!!!!!!!!!!!!!!! |

| 리오넬 메시, 다섯번째 발롱도르. 사랑하고 축하해. |

| 333Trisha: 발롱도르 2015 노미네이트 영상보여주는데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셋 다 멋져. |

| 발롱도르! 메시! |

| 리오넬 메시 축하합니다~! |

| LIVE FIFA BallondOr 남자 발롱도르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
오늘의해외축구 |

| 메시가 받았슴당 |

| 역시 발롱도르는 메시가 타는구나 |

| 발롱도르 2015 리오넬 메시!!!!!!!!!!!!!!!!!!!!!!!!! |

| 와 발롱도르 메시가받앗어 |
![[디페/A5] 욥
@galaxy_eleven_ galaxy_eleve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369802390769669/xgjxa0_P_normal.png)
| 올해는 메시 각이였지 |

| 메시다 |

| 발롱도르 메시 확정 |

| 메시 발롱받네 |

| 메시!!!!!!❤❤❤❤❤❤❤❤ |

| 발롱도르 2015 노미네이트 영상보여주는데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셋 다 멋져. |

| 메시!!!! |

| 메시ㄱㄱ |

| 메..메시를 보여줘 |

| 카카가 처음 발롱도르를 탄 해에 호날두와 메시가 베스트3. 카카가 시상자인 오늘, 메시와 호날두 그리고 나머지 한 명은 브라질의 네이마르. 많은 것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 |

| 예언 :2분뒤 메시!!!! |

| 발롱도르 곧 발표... 메시? 호날두? |

| 메시 발롱 받으면서 티뚱이 시상대 위로 같이 데리고 왔으면... |

|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날두랑 메시랑 같이 앉아있넼 개어색 |

| 메시 걍 평범한 턱시도 입었다고 또 다들 난리얔아 메첸 |

| 메시 못받앗넹 |

| 헐 메시 해시에 아르헨유니폼 뜬다 Messi |

| 네이마르얘기할때 메시표정.꿀떨어진다. |

| ych98461 토닥토닥 여기 정신줄 붙들어메시고.. 정신줄을 건네주며 그래도 실수했다는 거 깨달았잖아요 수습했으면 됐어 다음부터 안 그러면 더ㅣ죠 |

|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다니엘 알베스 이하 바르셀로나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카 모드리치,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루 이하 레알 마드리드 , 폴 포그바 유벤투스 , 티아구 실바 파리 생제르망 , 마누엘 노이어 바이에른 뮌헨 |

| 메시 결승전인거 감안하면 진짜 푸스카스 받아야하는데..하... |

| 솔직히 푸스카스도 메시 줘야했던 거 아니냐.. |

| 메시가 아니다니...충격... |

| 캬 메시 골 진짜 |

| 푸스카스도 메시 주죠 |

| 카메라맨 아저씨 날두랑 메시를 잡지말고 메시랑 티아고랑 네이마르를 잡아주세요 |

| 루쵸 운도 좋아 메시가 떠먹여준 상 |

| 발롱 어차피 메시가 받을거 낼 결과만 확잉해야디... 메시 3년만에 발롱 탈환 미리 추카합니당.. 히히.. |

| 발롱도르 메시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 발롱도르는...... 메시겠지?😳 |

| ianlvcs 오 저 못봤는데 찾아봐야겠어요. 오늘 시상식 소소하게 재밌고 루쵸도 뜬금없이 상타고 좋네요. 메시 푸스카스까지 타고 네이마르 2위하면 더할 나위가 없을 듯. |

| DeonChangHyuk 메시보다 살짝쌀듯 초기가야비싸겠지만 |

| DeonChangHyuk 알라바 2달빠짐 재작년에당한부상인거라
근대2달이면 논리상 메시도빠져야됨
그리고 코파아메리카를 하나도반영안한.. |

| ianlvcs 그쵸. 그리고 그 발롱도르를 메시가 못탈 것을 모두 알고있었기 때문에 더욱 그랬습니다. |

| 유투브 중계채팅에 호날두빠랑 메시빠랑 누가받는다 ㅈㄴ싸우고들있네ㅉㅉ |

| 아 메시 존잘... |

| 근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채팅창에선 한국인들끼리 메시와 호날두를 두고 싸우고 있다... |

| LIVE FIFA BallondOr 2015 FIFA WORLD Ⅺ
노이어, 실바, 마르셀루, 라모스, 알베스, 이니에스타, 모드리치, 포그바, 네이마르, 메시, 호날두
오늘의해외축구 |

| Leemonkey_H 메시날두수지 이런애들도 있기때무네~~~~ |

| 2015 FIFA 발롱도르 메시가 타고 두번 더 타서 드래곤볼하면 좋겠다⚽🏆🐉🔴🌟 |

| FIFA FIFPro 월드 베스트 XI | 노이어 - 다니 알베스, 티아구 실바,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루 - 모드리치, 이니에스타, 포그바 - 메시, 네이마르, 호날두. 이름값 레알4 바르사4 |

| 월드 베스트 11
바르셀로나 4명
:메시,이니에스타,알베스,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4명
:호날두,모드리치,마르셀루,라모스
유벤투스 1명
:포그바
PSG 1명
:티아구 실바
바이에른 뮌헨 1명
: 노이어 |

| Yooninas 그러게요. 발롱도르 위너가 푸스카스 동시에 탄 적은 없는 것 같은데, 이번에 메시가 타면 좋겠네요. |

| Hun_Wind_SH 베스트일레븐 서있는데 메시랑 네이마르 너무 작아보여...심지어 옆에 포그바 서있어 |

| RenaONG_ 그래도 메시 좀 재밌어하는 것 같아요. 푸스카스까지 받았으면 좋겠는데요 |

| 노이어, c.로날도, 마르셀루, 이니에스타, 네이마르, 알베스, 티아고 실바, 메시, 모드리치,라모스, 포그바
피파 베스트 일레븐 2015 |

| 발롱도르
GK 노이어
DF 마르셀루 티아구 실바 라모스 알베스
MF 이니에스타 모드리치 포그바
FW 네이마르 호날두 메시 |

| camembe0_0 메시하고 호날두는 받은 적 있고? |

| 메시!!! |

| MuseRFrobisher 메시 네이마르 호날두! |

| 메시.... 푸스카스... |

| 우리메시 잔망스러운것봐...!!
근데 누가 통역좀.. |

| 메시가 받겠지? BallondOr messi ??? |

| 방에 메시 여친이 입은 드레스 비슷한게 있네 로이스 쬬코 냉장팩 |

| 와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다!! |

| 발롱도르 볼가치도없이 메시것지 |

| ianlvcs 메시는 유니폼 입었을때가 제일 나은... 근데 이건 운동선수들의 숙명인거 같아요 |

| 메시랑 투첼이라니 덕질의 콜라보레이션 |

| J_Handerson_ 메시 좋아해? |

| ianlvcs 진짜 뭐라 안하려해도 메시가 대표로 욕을 한바가지 먹어서 진짜 그때 아르헨 팬들한테 정 확털렸었어요 |

| odengburalbee: 5. 유유백서_우라메시 유스케
아 유스케도 진짜 정말정말 좋아해요! 캐릭터성도 딱 제 취향 리젠트 이고 코믹스에서 초반에는 둥글둥글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날카로워지는게 너무 멋있어서 좋습니다..!! https://t.… |

| 메시 후스코어드 평점은 FM으로 돌려도 저런 평점 안나올것 같은데 |

| ianlvcs 그런... 이유로 메시 예쁘게 입었다 했더니 안토네야가 문제네요 뭐 주인공은 메시니까.. 메시만 이쁘게 입으면 되죠 |

| 내가 진짜 졸려죽겠는데 메시 상받는 거 보려고 이러고 있다 물론 운좋게 내일 쉬니까 가능한 일이다만...
안 쉰다해도 아마 눈 비비며 이러고 있었을 게야...난!! |

| 10okatme 엄청 잘한다. 쟤도 엄청난 천재. 메시보다 못하는거지. 역대 최강 공격수지. |

| 메시 다행히도 블랙턱시도 입었네 정말이지 지난번 자주색 수트는 욕먹을만 했다 그런데 이번엔 포그바가 사고침 으휴 |

| ssaribi 다들 내용 이해를 못하신듯
벤치에 앉아있는 3류 선수들 비주류 이 메시 문재인 를 빼고 경기 치루자고 황당한 요구를 하니, 그걸 메시를 예로 들어 비판하신 겁니다. 팟캐스트에서 그리 말씀 하셨음 |

| 10okatme 응. 메시 다음으로 축구 잘해. 물론, 호날두 제외하면. |

| 는니 슌쨩 메시아가냐?? |

| 10okatme 이번 시즌은 메시. 다음 시즌은 수아레스나 네이마르. 둘 중에 한 명이겠네. 메시도 나이가 있으니까. |

| J_Handerson_ 흐응... 찾아보니까 인기는 메시가 다 가져갔더만. |

| ssaribi 메시가 없어도 안되겠지만 벤치에 앉아있는 선수들도 소중한 자산 아닌가요..팟캐에 나오셔서 말씀하실땐 딱 이해가 되고 재밌기도 했는데 글로 쓰시니 오해가 생길수도 있어보이네요.. |

| 메시 턱시도 예쁘다. 하, 안토네야 드레스 뭐니.. 세상에 넘쳐나는 게 예쁜 드레슨데 어디서 잉어 비늘 같은 걸 골라왔어.. |

| 후보가 호우 메시 네이마른데 채팅창에 제코, 웰벡 외치는 외국인들이 있네 |

| 메시 호날두 은퇴해야 바뀔듯 |

| 10okatme 염병...메시 받아라. |

| vlemfvlemf 메시 중간에 부상도 있었고.. 올해는 호우일거 같다 |
![이자나기 알파티스[]
@Alphatis_b Alphatis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005475196141568/IFs7sVmx_normal.jpg)
| 나는 메시아이니라! 크하하하하! -오메가제로 - Alphatis |

| ianlvcs 고맙습니다. 유튜브 중계로 봐야겠어요. 메시 처음 단발머리 하고 포디움 올랐을 때 생각나네요. |

| garam_yi 메시가 받을듯 |

| 메시가 받겠지만 개인적으로 우리형이 받았으면 좋겠어...또 호우! 하는 거 보고싶어... |

| husilvisker ㄱㄱ흡 메시 몇초봤네욬ㄱㄱ 뭐 이따 많이 볼꺼니까~~!! |

| 올해는 드디어 메시 수트가 평범하다 |

| 발롱도르는 무리없이 메시가 탈 것이라 예상..아니면 네이마르. 호날두는 절대 아닐듯 |

| 메시랑 네이 같이 사진 찍어라 |

| 아따 메시 오늘 잘생겼네 |

| tkrhkt 지금 보세요 지금 메시랑 네이 올라와있어요 |

| 날두야 메시랑 네이 다 지나간다음에 와야지 |

| 역시 올해도 채팅방은 날동이와 메시의 난리고 기다리는 오빠님들은 참으로 잘생겼다 나도 저기 있고 싶당 |

| 아 메시 오늘이 발롱중에 베스트코디 |

| 메시이이이니ㅣㄴ시시 나비 넥타이에 모든 화려함을 축소함 |

| 메시!! |

| 으아 메시이ㅣ이이 |

| ianlvcs 멋있고 절제된 화려함이예요 메시는 그냥 끝도없는 화려함 |

| ianlvcs 아 다니 다니는 화려해도 잘 소화해낼거 같아요 메시는 안어울려서 문제지 |

| 메시수튼 넘 다행이드ㅏㅌ😂😂 |

| 와 오늘 안토넬라 진짜 존예각ㄷㄷ메시가 정상수트라니!!!감격스럽다 |

| camembe0_0 그럼 메시랑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 |

| messiah1128 에휴 한두번도 아니고 피파에 많은걸 바라면 안되죠.. 그냥 메시 발롱 받는것만 지켜보죠 |

| 와 메시 수트 멀쩡해 대박 와 |

| husilvisker 그래도 시간지나면 남는건 기록이라서 수상내역따져가면서 과대평가될텐데부스케츠가 후보에 없는것도 말도 안되고무관팀에서 그렇게나 많이 뽑힌게 진짜 이해안되네요 걍 메시 3관왕할수있는거에 만족해야하나요 |

| 5. 유유백서_우라메시 유스케
아 유스케도 진짜 정말정말 좋아해요! 캐릭터성도 딱 제 취향 리젠트 이고 코믹스에서 초반에는 둥글둥글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날카로워지는게 너무 멋있어서 좋습니다..!! |

| 포그바 메시랑 화려함 배틀 시켜주면 될듯 |

| 메시도르한테서 온 문자 "감기라면서 괜찮아 반데?걱정되어서 9시간밖에 못 잤어"
반데미에르: 9시간이면 숙면이잖아! 너무해! |

| 네이마르 “메시는 나의 우상” |

| 메시 턱시도 좀 봅시다 |

| 투첼로스가 날두랑 사진을 찍었나보다 얘들아 메시랑 네이마르랑도 찍어 |

| 메시 진짜 왤케예뻐미쳫나봐 |

| 그나저나 오늘 발롱도르하네? 아무래도 메시가 받을거 같긴한데?
호날두가 받을 가능성보다는 네이마르가 더 높을거 같고. |

| 오늘 메시 머리는 참 괜찮은데 턱시도가 걱정... |

| ssaribi 그렇죠. 메시가 골 다 지가 넣고있으니 메시 빼고 벤치 후보선수들로 내보내서 우승하자고 우기는거랑 같은거죠. |

| 아 진짜 내가 네이마르여도 메시 안 좋아할수가 없을듯 인터뷰할때 자기 얘기 해줄때 막 존경심이 끓어 넘쳤을 듯 |

| ianlvcs 메시랑 네이마르 옆에서 얼마나 더 커질려고 뭐 자기애가 넘치는 분이시니까요 |

| 탐라만 보면 메시는 네이 좋은 애에요 이러고있고 네이는 메시형아 짱 좋아요!!!!! 형아 사랑해!!!!!! 이러고 있는뎈ㄱㄱㄱㄱ |
![후카미 소우타[深見小うた]
@Hukami_small_Ce Hukami_small_C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826389066743808/pZSIvhLc_normal.png)
| "지금.선배는 전화를 받을 수가 없는 거 같아. 내가 제대로 나중에 전해 둘 테니까 메시 지 남겨 주지 않을래?" |

| 그래도 작년에 노이어 있을땐 메시 진짜 호빗이였는데 오늘 네이마르가 평균키 줄여줌 |

| 기자는 메시와 호날두얘기를 네이마르에게 물었지만 네이마르는 메시 얘기만 했다고 한다 |

| 네이마르가 메시 사랑한대요 |

| 네이마르 메시 서로 겁나 찬양해주기 |

| 발롱도르는 정해진 것 같고 메시가 푸스카스상까지 타느냐 마느냐의 문제인듯 |

| 스페인어로 질문해주니 메시가 좋아합니다 |

| 네이마르랑 메시 개귀엽네 |

| ianlvcs 저 지금 탐라에 뜨는것만 보는데도 너무 예뻐 쥬글거같아요 어쩐지 계속 메시 인텁만 뜬다 했더니 메시한테만 하고있나욬ㄱㄱㄱㄱ 작년에도 그랬던 ㄱ것 같은데 말이에욬ㄱ |

| FIFA 올해의 선수 1991~2009
3회 호나우두,지단
2회 호나우지뉴
메시 1회 2009
호날두 1회 2008 |

| Ballon d'Or 1956~2009
4회 메시 FIFA 발롱도르3회
3회 크루이프,플라티니,호날두 FIFA발롱도르2회
2회 디스테파노,지단,베켄바우어,키건,루메니게 |

| 메시 말하는거보면 성장한것처럼 보여서 기특하다 |

| vndn80 ssaribi 여기거 정청래가 말하는 메시는 안철수 아닌가여? |

| 메시는 발롱을 7개 모아 월드컵을 타갔다고 합니다 |

| 메시 "월드컵 우승 >>>>>>> 발롱도르 5회 수상"
날두 "" |

| 발롱도르 시상식있구나....
안자고 버티야 된는건가...
102프로 메시가 탈게 자명하지만...
5번째 발롱에 역사적인 순간은 지켜봐야하는데... |

| 메시가 월드컵을 선택하셨다 아르헨 노예들아 일하거라 |

| 메시에게 발롱도르 5회 수상 vs 월드컵 우승이냐고 물어보니까 월드컵이라고 대답했다고 함. |

| ssaribi 어쩌다 이리까지 되셨는지.. 참 불쌍.. 종북논란,세월호,국정원간첩조작,부정선거,부정개표,성완종,비리총리,서민세금폭탄,노동개악,진보당해산에 선거전패등등.. 문재인과 친노가 실질적 실세일때 일어난 일. 뭘했다고 문씨와 메시를 비교? |

| 날두 얘기하는데 메시랑 네이마르랑 속닥속닥 |

| 메시 목소리 조금 들리네 통역 소리 개작아 네이마르통역은 아예 목소리 가려버리던데 |

| 아 메시 머리 예쁘다 |

| 100빈 풋살나가서 호날두나 메시 빙의되면 진짜 매력 쩔것같애 |

| kongnam426 무조건 메시죠... 트레블 했으니... |

| 아 동시통역 뭔 뜻인지 알고싶기도 하고 메시 목소리도 듣고싶다 |

| 메시는 알아들을수가 없급니다 |

| 이번 발롱도르는...솔직히 메시 |

| kongnam426 아 1월이군요... 어차피 메시꺼 |

| 메시 아니면 날동인 거 이제 좀 지겨워... |

| 발롱도르 메시일 것 같은데 |

| 메시 예상... 의외로 네이마르일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레알의 그 분은 아닌 듯 하오... |

| WinoPenve: 아 메시는 못받을수도 있겠다. 말은 정확히 해야지 로날도가 발롱도르 수상하는 일이 벌어지면 진짜 지구 폭발할듯? 안타깝네 안타까워 에효 왤케 안티가 많을까 ; |

| 어릴때 메시는 진짜 지나치게 예쁘고 귀여워서 정말 위험할 지경;;; |

| 헐 피케 메시 한손으로 안고도 버틸 수 있....? 키가 커서 그런가ㄷㄷㄷ |

| 아미친메시가너무예뻐서도저히살수가없다아세상에어뜩해넘나예쁨미친 |

| 아 메시는 못받을수도 있겠다. 말은 정확히 해야지 로날도가 발롱도르 수상하는 일이 벌어지면 진짜 지구 폭발할듯? 안타깝네 안타까워 에효 왤케 안티가 많을까 ; |

| 뼛속까지 로날도 빠돌이라서 응원하고는 싶은데 오늘은 메시가 발롱도르 못받으면 지구 무너질듯 |

| 아 떨려 베스트 11보고 빡쳤는데 메시 볼생각하니 기분이 좋다 |

| ssaribi 의원님 누가 메시에여.. 넘 하신다.. 한물간 선수는 과감히 교체 해야죠 ^^ |

| 아무래도 메시 5번째 발롱 받으려고 내가 대신 액땜한거같다 힣히히히히 내일은 짤줍의 날이다 메시 이번엔 뭐 입을까 요즘 입는 옷들은 깔끔하고 좋았는데!!!! |

| 근데 도쿄치카라메시 너무 편해서 |

| ㅏ 나캄 목소리지죤절어 세메시디 듣고싶다 |

| 피파에 희망을 가지면 안되는 거였어.. 아짜증나 메시 상줄거면 상 권위를 떨어뜨릴 짓을하지마 |

| 와 아까 비행기 탈때 인혜랑 다니랑 네이랑 메시 밖에 없을때 설마했다 더러운 피파놈들 |

| <메시 빼!>메시는 친골패권주의 축구를 하는 문제선수다. 한솥밥 먹는 다른 선수들 말도 안듣고 무시해 선수들이 구단을 떠나고 있다. 매시는 운동장에서 빠지고 벤치선수 위주로 선수단구성을 해 빅매치에 나가자! |

| husilvisker: 와 지금 베스트 11 뽑힌게 부폰,알베스,키엘리니,라모스,마르셀로,인혜,하메스,포그바,날두,메시,네이라네 5관왕팀이랑 무관한 옆동네랑 선수 수 같음 |

| IIDX_RPM 1호가 메시어... |

| 이지투 16렙 클리어 순서
1호 메시어 2호 아폴론 3호 터미프로
4호 베들렘
이제 뭐하지 오리엔탈은 답이업다 |

| 와 지금 베스트 11 뽑힌게 부폰,알베스,키엘리니,라모스,마르셀로,인혜,하메스,포그바,날두,메시,네이라네 5관왕팀이랑 무관한 옆동네랑 선수 수 같음 |

| yampopopopo: 쌍음으로 키미와 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

| 키미와 오죠 보쿠와 ㅁㅔ시츠카이 와장창 |

| alwaysapache: 포포투분들께 감사드리며
국가대표팀좋아하면서 처음으로 팬심이 발동하여 충동 구매하였다.
마라도나,크레스포,리켈메,팔레르모,테베즈,메시 등등 좋아하는 선수위주의 내용이 있어 참으로 좋다
아르헨티나~♡ https://t… |

| 물론 생축 메시진 하루전 4시에 쓰면 되지만 |
![므하( ´ ▽ ` )ノ [척척현박사]
@9rhdan 9rh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4792644674060288/2Sha2kXf_normal.jpg)
| 갈가메시까진 예측햇지만......길가메시구나 |

| Xeirad_seling92 그리고 언니는 코토리의 쟁반 스메시를 맞았다한더 |

| 난 우리형 메시랑 양웅구도에 맞나 가끔씩 생각함 예전 토티보고 축구만 하는 기계라는 평론가들 많았는데 우리형은 골만 넣는 기계잖아.... |

| 소오ㄷㅏ 오레와 메자메시맛타~ |

| 메시도 동의해줫다고... |

| 포포투분들께 감사드리며
국가대표팀좋아하면서 처음으로 팬심이 발동하여 충동 구매하였다.
마라도나,크레스포,리켈메,팔레르모,테베즈,메시 등등 좋아하는 선수위주의 내용이 있어 참으로 좋다
아르헨티나~♡ |

| 정말 한나 어제 스테이지도어에서도 겨울인디 말도안되게 춥게 입고 있곸 얼마전에 인스타에 올린 메시져지만 입고 있었다 대체 왜 남자애들은 추워하면서도 그렇게 입는가.. 몸에 열이 많으신 분..★ |

| 월드 베스트 11 : 부폰, 아우베스, 키엘리니, 라모스, 마르셀루, 이니에스타, 하메스, 포그바,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라고 유출되서 돌고있는데 저게 말이 됩니까. |

| UnstableMas: 발롱도르 시상식 왜함 그냥 메시한테 택배로 보내면 되는데 |

| 발롱도르 시상식 왜함 그냥 메시한테 택배로 보내면 되는데 |

| 01197163742: 아카아시로 랩해봄
내 이름은 아카아시 나는 세터계의 메시
지금 이순간은 몇시 내시침은 항상 섹시
저격당한 너의 갠취 니 심장은 아파아씨
내 비트는 쿵치딱치 말 한마디마다 일침 |

| 한쪽에선 메시의 5번째 발롱을 축하하고 있고 한쪽에선 보위옹을 울부짖고 있고 혼란스러운 탐라... |

| BallondOr 메시가 수상하지 못 할 이유가 없다 |

| yeonjang09 여낮님 은근 제 쏠메시네요!! |

| 메시 일단 머리 안자른거 같고 네이마르 머리도 적당히 길어졌다.. 저번에 삭발했을때 매우 놀람 |

| 메시 코디네이터 붙여주고싶다 |

| 돌체 앤 가바나에선 화려한 수트를 만들면 안됨. 메시 맨날 초화려한 것만 골라... 선택권을 주면 안돼 |

| 메시 올해까지하면 8년 연속 발롱도르 포디움 드는거 맞나? 10년가까이 축구계 지배함 |

| Aspara_13 죠리짱.. 언제 저랑 만나서.. 이야기 좀... 저 요즘 한방남자와 높은Q에 매우 꽂혀있는데... 솔메시여 죠리님:뭐야이사람 |

| husilvisker 쉬,파 너넌,,,내 쉼정도 모루지??! ㄹ슁파슆파 흑흑흑 항산 메시 , 메시! 즘말 ㅈㅣ겨워!!!: 퍼펖퍽 |

| J_Handerson_ 그냥 날 최고의 축구선수 친구를 가진 사람으로 만들어 달라고! 메시 친구는 못 되니까! |

| moonul_bim 흥으으.. 키미와 오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악의하인을 부른다... 흥어 ............ 내일.. 꼭해욘.. 꼬옥... 동생분 밥은 챙겨주셨눈감 |

| 10okatme 염병, 축구 선수 아니거든. 메시야 받아라. 메시. |

| 10okatme 최고의 축구 선수한테 주는 상. 뭐, 지금은 인기투표처럼 되어버린거같은데. 올해는 메시가 받겠지. |

| _RYOUNG 호날두, 메시 시절을 추억할 날이 점점 다가오니 슬픕니다. |

| FCBarcelona 메시쵝오 |

| 발롱도르. 니들끼리 다 해먹어라. 올해 파이널에는 네이마르까지 셋이 올라왔지만 결국엔 메시냐 호날두냐. 팀으로서는 바르셀로나였지만 메시는 부상도 좀 있었고 호날두가 받을 것 같은데. 아무튼 대단하다 천재놈들 |

| gs_Mesie692 메시에님의 내일도 이기는 하루가 되길~ |

| 돈이 문제가 아냐… 중요한 건 메시지지… 모든 건 타버린다는 거! Joker |

| 117. 메시에 목록 중 유명한 것은 M31 안드로메다 은하, M42·M43 오리온 성운, M45 플레이아데스 성단 등이 있습니다. |

| 116. 메시에 마라톤은 북위 25도 근방의 지역이 가장 적절하다고 합니다. 3월 중순부터 4월 초 사이의 몇 주동안은 하룻밤 내에 모든 천체를 관측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기간 중 달이 뜨지 않거나 초승달이 뜨는 때가 최적기입니다. |

| simjaeP 도모 비류데스... 메시가... 주섬주섬 |

| 오늘 저녁도 도쿄치카라메시다 |

| sdr2_mayo 후우욱..메시쨩.. |

| 흐어...갤러리에 퍼펫하구 메시뿐이얔 |

| SweetyChaeA_ 맞아 나리쨔마 제가 어제 간곳 이름이 도쿄치카라메시 에용 |

| MH_Essence 메시리님이당 |

| 115. 메시에 천체가 특히 몰려 있는 지역 즉, 처녀자리 은하단과 은하수의 중심방향 이 떠오르는 저녁 무렵에는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천체들을 찾아내야 하므로 체력과 끈기를 필요로 합니다. |
![[계이중]이제 진정된 젤즈
@shtcksiddl shtcksidd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829857372319744/77AFamXO_normal.png)
| ventacrocs: 탐라에 한국지부님들 없으니 이제 밝힌다. 저흐 엔딩 리 본 메시아임. |

| '어' 어차피
'발' 발롱도르는
'메' 메시 |

| 114. 메시에 마라톤이라고 하는 아마추어 천문가들의 행사 또는 경기가 있습니다. 하룻밤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메시에 천체들을 찾아내는 것에 도전합니다. 주로 천문 단체나 모임에서 주최합니다. |

| 아이 틴크 아이 트라읻 도욍 아 메시 반. 아 메시, 메시 반 😂 |

| 탐라에 한국지부님들 없으니 이제 밝힌다. 저흐 엔딩 리 본 메시아임. |

| 메시어 깼어요 정배 |

| 113. 메시에 천체 성도입니다. 아래의 표식은 순서대로 산개성단, 성단과 성운, 성운, 암흑성운, 구상성단, 행성상 성운, 초신성 잔해, 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 Ross_wife0504 신참을 뉴비라고 한대요! 메시 씨가 알려주셨어! |

| 112. 샤를 메시에는 뜻밖의 사고를 당하기 전까지 두번에 걸친 목록 보충으로 68개에 35개의 새로운 천체를 더해 103개의 천체목록을 완성시켰습니다. |

| Ruoxi_D_M 5 번이 9 번 머리에 스메시 날렸으면 좋겠다... 😀 |

| 알툴바 이제 니코동 막았나보네.
메시라지도 다운 안 됨 |

| 어제도 막 메시난이랑 대화하다가 모리한 한테 끌려가서
나 : 야 기달려봐 모리안이 나 부름
시난 : ㅂㅂ
이랬닥우 |

| 111. 메시에 목록의 첫번째, M1 게자리 성운은 메시에가 1758년 8월 28일, 2주 전 황소자리 남쪽 뿔 부근에서 발견했던 혜성을 다시 찾던 중 발견하여 기록한 것입니다. |

| RR11xxx 헉 나는 일요일 아침마다 저 앞 초등학교에서 공 차는 아저씨가 메시보다 골 잘 넣던데! |

| 110. 메시에 천체 목록. 18세기 천문학에서는 혜성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큰 영광이었습니다. 프랑스의 천문학자 샤를 메시에는 혜성을 찾던 중 혜성과 착각하기 쉬운 성운, 성단, 은하, 초신성 잔해 등을 기록하였는데 이것이 현재의 메시에 목록입니다. |

| 메시~메시~ |

| 밥 먹고 올게요! >고체형
밥 먹구 와야징~ >액체형
메시!!!!! 밥!!!ㅂㅏㅍㅂ!!!!! 먹고 올ㄱㅓㅏ여!!!!! >기체형
대충... 저렇습니다. |

| 메시도르:별똥별에 무슨 소원을 빌었어?
반데미에르:메시랑 같은 소원.
메시도르: 반데...가슴 따위 커져서 어쩔려고... |

| 그러고보면 어제 메시가 4골을 넣었더라지.. |

| 지브러시 할 때 다이나메시로 와이어 확인할 것! |

| hl970226 유열을 이끄는 루가메시라 불러달라 우슴 |

| 메시모나도 나름 좋았음 그래좋고 섬으로 죽으러간거냐 코마에다 희망의 전사들은 불쌍했는데 지금 뭐 살아있으면 된거지 건강만해다오..뭔가 여기 쓸말이 많았는데 기억이 안난다 음.. 쨋든 절절소 재밌었다 빨리 애니 나와서 미래기관 코마히나보여주세요 ? |

| 메시짱은 언제자나 미스터메시 |

| 결론은 너무 비교하지말라는거.. 메시보다 못하는것도 서러운데 인터뷰할때마다 맨날 메시에 관련된 질문받잖아 기레기들아 우리형을 호복서로 만들지 말아줘 |

| 메시가 축구 못해보이는;; |

| 메시도르:다르다와 틀리다의 차이가 뭘까...?
반데미에르:너랑 나는 연인이지만 취향이 다르지?
메시도르:응.
반데미에르:살라만다는 성격이 틀려먹었고.
살라만다: |

| 메시아시여, 그를 용서해주세요. |

| Dynamitepeach 그냥 '메시에' 에요! />.<\ |
![[땅꼬마 샤오 오너]리녜
@rooby1081 rooby10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2087618338818/HVjQX38U_normal.jpg)
| 고든
늘
도렌
로완
메시에
비
샤오
알렌
제시카
체셔
켄
티엔
핀
하루히
자케,애니캐 막 섞음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ga11oq 메시 기모찌 |

| 아키바 죽돌이 하면서 치카라메시를 얼마나 자주갔는데 문을 닫았다뇨..앙대 |

| wns428: 2015년 한 해동안 있었던 일 중 가장 슬프고 안타까웠던 사건을 딱 하나 꼽자면
아키하바라의 도쿄치카라메시가 문을 닫은 것 |

| 2015년 한 해동안 있었던 일 중 가장 슬프고 안타까웠던 사건을 딱 하나 꼽자면
아키하바라의 도쿄치카라메시가 문을 닫은 것 |

| 메시에님 하라구로였어 ㄷㄷㄷㄷㄷㄷㄷㄷ |

| wns428 갓카라메시 ㅈ? 어 ㅈ |

| 번외편 포함
치카라메시>요시노야>카츠야>하나마루우동>나카우>스키야>마츠야 |

| TSUBAKI_190 치카라메시라던가 나카우라던가...비스무레한 체인들도 많으니 비교해보시는것두 |

| 르메시 Glacies_Flamma
시에란시 sieran_inthesea
꼼시 qqom |

| 며칠 전에 티스토리에 그림들 올리다가 발견했던 거ㄱ 사실 그린 기억도 안나지만...메시 다섯번째 발롱 드는거 보게 해주세요 라멘 |

| neymessikun ianlvcs 맞아욬 하 메시 드디어 다섯번째 발롱 드나요!! |

| 돌체앤가바나.,? 메시한테 이걸입히겠다구..? 눈에 잘띄긴 하겠네.... |

| 하뉴나 메시,시몬처럼 부상말고는 걱정안되는 선수들이 있는 반면 존재자체가 불안한 애들이 있다 훈련병꼬맹이 정신적 슬럼프에서 허우적거리고 있는 공주는애 너무많이던지는분 믿고 보는 선수들만큼이나 후자들을 지켜보는 것 또한 스포츠의 묘미인가...셀프고문 |

| junwonbang 오 총대 메시는? |

| ianlvcs 네 다니 이녜 피케 메시 네이 뽑혔었는데 수지는 없더라구요ㄸㄹㄹ...수지는 진짜 볼수록 너무 안타까워요 꾸준히 열심히 하고 성과도 내는데 그만큼의 상을 못 받는 내년은 기대해봐도 될까요 |

| 9-12마디 가사 시작되는 구간
정타로 치다가 타메시테루~ 하는 ↗︎방향 5타는 미세하게 느리게 칩니다. 그 뒤 탭~플릭은 정상 박자로 처리.
13-16마디
정상 박자로 치면 됩니다
15마디의 중앙 롱노트는 미세하게 빠르지만 신경 안써도 됨 |

| 발롱도르 배당률
메시 1.08
네이마르 15
호날도 25
ㄷㄷ |

| 솔직히....메시 보고 바르샤 홈경기 직관 했다 하면...전 더이상 인생에 여한이 없읍니다... |

| 하루만 24시간 내내 메시만 보고 살고싶다.... |

| 2006년 6월생 메시. 어느덧 10살이라니..건강해라~ |

| 빼박 네이랑 메시는 붙어서 조잘조잘 거릴거곸ㄱㄱ 날두 커퀴 사이에 낀 불청객이 따로 없음 진짴ㄱㄱㄱㄲ 뭐 원래 거기 있을 사람이 아니긴 하다만은 |

| 아 나 오늘ㄱㄱ 시험 보기 너무 싫어섴 잠깐 메시 생각 하는뎈ㄱㄱ 이번 발롱 때 세명 모습이 눈에 훤히 그려져서 진짜 너무 웃겨갖고 웃음이 안 멈추던ㄱㄱㄱㄱ 아ㄱㄱㄱ |

| mob_dong 4키로면 제가 손가락 하나마다 달고다니는 아령무게내요 와라..메시 |

| t__ide 메시 4키로애요 재은정도 무게.... |

| cc__43 헋마ㅏ아ㅏ안니요 멧ㄱ지니ㅣㅁ응ㄴ맍는대...ㅁ럸ㄱ굴이...그모지ㅣ앙수거루에.리볹갈린.여자이양얏어요 막ㄱ수르랳ㅘㅓ유주앙ㅈ즈각이내요\\ㅁ!막이런ㄷ디ㅏ갚 메시ㅣ지지ㅣ님ㅁ이와그릇내교오즈아늦가깅내요해주샤서요 |

| mob_dong 메시 무거워요?!이잉 귀여워..진짜..하..진짜..휴..너무귀여워 |

| t__ide ㅌㅌㅌ ㅌ엉엉메시 목도리처럼 얹고다니고시퍼요 3시간안에 목디스크걸리겟죠..엉엉 ㅌ 하지만역시 맃몹이다메시 |

| 헌덕질을 계속할수있게 하는 사람은 토가시가아니라,,,, 존잘님들과 총대 메시는 대단하신분들덕이 크다..... |

| ellmid0618: 굿나잇 메시에
IWBTBG |

| an_allya_jom 하지만 탈론 유저로써 야스오가 E로 깔짝되다가 포탑 처맞으면.. 예후!!! 메시 기모찌!!!!! EQWR!!!! |

| mob_dong 갑자기 태세전환이냐고요 엉엉 메시 추운거시러하는구나..그 점도 귀엽다..그래서 꼬리가..너구리?! 흑흑...어케요..엨몹선택해도 메시 버리지말자 |

| ㅍㅅ: 메시!!!!!!!! |

| t__ide ㅌ 메시 개무시할거같은데 릿몹종이에 참치기름이라고발라야댈까바요 |

| 아나 트위터 스밭
오잉 디엠왓내? ?해면서 설레서 창 봣는데 트청메시지네요 개기절 ^^ |

| 그렇게 말하니까 진짜 방구석 입메시같은 |

| ㅁㅊ 효근 15메시 10카 |

| 이 씨발 장염인줄 알앗는데 속도 메시껍긔 |

| cumashu 헉 그른가요?? 괜찮습니다! 저는 피카슈로 한표...♥ 총대메시구 이끌어 가시느라 고생 많으셔용 우리 이쁜 쿠마슈 꼭 만나보길! 안녕히주무셔요:- ♥ |

| Hangule7: 그거 아십니까?
전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도 동양인 비하 세레모니로
한 때 논란이 됐었죠 |

| 그거 아십니까?
전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도 동양인 비하 세레모니로
한 때 논란이 됐었죠 |

| mob_dong
아개웃길거같아요 해봐요..메시..넌 어.느.것.을.선.택.할.래?! |

| mob_dong xz z 메시:뮤슨소리냐 이자식들 ㅌ
|

| _44100Hz 진짜 메시 기모띠 이러는 애도 있어요😂😂 |

| t__ide ㅌ ㅌ어이 메시 어디가는거냐?!!?! 엉엉 이녀석..이녀ㅛ석 맃몹을버리는게냐..?!?! |

| mob_dong
ㅌ아 너무 ..메시한테 한번 더 반해버린 흑흑 어떡해 매시..뭐라고 엨몹이 좋다고..이녀석 어서와라 |

| t__ide ㅌ 릿몹묘 머냐고여 ㅌ ㅌ ㅌ ㅌ 미친 ㅌ엉엉엉 메시...몹싸보자 |

| mob_dong 으으 메시 착해..귀여워요으윽 착하게 잘 자라주엇구나 꼬리도 너구리같고 너무귀엽고요 |

| jeedoling 좋겟다메시..귀엽고..나보다낫고.. |

| sparkling_youu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 이렇게 세명의 공격편대를 MSN라인이라고 하고 역대 최고죠! |

| 엄마가 나보다 메시가 낫대.....슬슬..엄마도 고양암말기에 들어왓군요.. 메시가나보다낫다는점에 납득하고마는 맛동.. |

| 오메시ㅣ벌 몇시간 안경쓰닥가 벗으니가 신세계가 펼쳐ㅕㅈ셛다 |

| 기울어진 언론 운동장에서 메시 마라도나가 온들 대수가 있겠는가? |

| 키미ㅣ와~오죠 보쿠와 메시ㅣ츠카이~~~ |

| 피케는 정말 전생에 무슨 공을 세워서 축구도 잘하고 키도 크고 샤키라같은 여자 만나서 결혼도 하냐... 바르사팬이지만 메시보다 피케가 더 인생승리자같아. |

| acelaten
계속 해오던 것중 남자가 1주인공이 아닌것
기준 : 공식사이트에 젤 위에 있는 캐릭터
사자에상
마루코
고 프린세스 프리큐어
프리파라
JK메시
탐정 팀 KZ
아이카츠
코코타마 |

| s_isforsissy: 이거 다잉메시지지..? |

| 우승컵 놓친 메시, "골든볼은 가장 슬픈 상" |

| 이거 다잉메시지지..? |

| 67. 안드로메다 은하의 위성은하 중 가장 밝은 것은 M110으로 8등급 정도입니다. 메시에 목록에서 가장 마지막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드로메다 은하 근처에 계속 보이는 작고 밝은 점이 메시에110이겠죠. |

| 널버스 메시어만 20번넘게 깨봤으면서
카무이 트릴을 넘겨본적이 단한번뿐임 |

| Sion_i_ 길가ㅁ메시로!! |

| 어머 미친 내 요메시잖아 |

| 그런 의미로 라뒤레 코스메시리즈 전부 갖고십다 |

| 오네다리 쉘위 라이브 영상 보면 관객들이 냥냥 콜 하는 거 너무 귀여움 이타즈라~메시떼 야다몽! 하면 그 뒤에 야다몽! 따라 외치는 것도 귀엽고관객들의 호응이 훌륭한만큼 라이브의 퀄리티도 점점 올라가는 것 같아서 좋다 |

| 핫 초고교급 대식가 오메시 쿠레 ㅈㄴ |

| 덧: 갓재현의 굴욕을 실시간으로 메시우마중인 후미카의 모습이다 |

| luandujia: 후토 도쿄 자와메시 다 전철로 갈 수 있는 동네 아니였습니까?? |

| 플라미니가 메시 사다주면 좋겟다 |

| 키미와 오죠 보쿠와 메시츠카이 |

| Yoihana429 e87723 메시 9골 루카쿠 바디 15골 |

| 메시 개쩐다.. |

| 갓메시 |

| 후토 도쿄 자와메시 다 전철로 갈 수 있는 동네 아니였습니까?? |

| gs_Mesie692 아니야 메시에찡은 원래 귀여웠던 거야 그러니 애초에 시무룩해질 필요도 없는거지! |

| 라디엔 베이린 루체
시즈카 무피아겐
메시 히미스트
녹티 판테르 피나
비아르 리젯 판테르
얀티스 이그낙 비아테
케레시아
녹틸루카
히에마티오
멜리고
>>묘호<< 오너 홀로 동양풍 뿜뿜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

| Bal_la_nar 무등산메시맛 이에요 ! |

| 메시 ㅈㄴ 골 넣는 기계면서 여태 득점률 0.85정도밖에 안돼. 근데도 어제 또 해트트릭이나 하니까 식상해 죽게따. |

| 으악 이번 발롱때 메시 수트라는데 이번에도 눈에 아주 잘뛰겠군 |

| 호날두의 플레이를 보면 '진짜 잘한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메시의 플레이를 보면 '어떻게 저 작은 체구에서 저런 미친 플레이가 나오지'라는 생각이 든다. 어찌됐든 이 두 선수의 플레이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영광이다. |

| 메시 전 국왕컵 경기 승리후 수아레스와 셀카 !! |

| who_wc ianlvcs ㄱ투란이가 상상이상으로 막강하긴 했어요 두 경기만에 어시잼... 거기다 메시만 보면 싱글벙글이니 벌써 마테차 효과가 나타나는 듯 합니다 |

| who_wc ianlvcs 저 짤도 메시가 고개를 돌리지 않았으면 무슨 사단이 났을 듯 합니다... 카메라가 항상 메시랑 널 따라다닌다는걸 잊지 말아달라 |

| 아 메시 발롱이랑 올해의 팀은 당연한거고 푸스카스도 받았으면 좋겠더 |
![모후모후 [카티엘] *
@katiel_bears katiel_bear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432882849751040/OaVfVmEX_normal.jpg)
| 한쪽에선 베일 헤트트릭.. 한쪽에선 메시 헤트트릭... |
![[접률불안정] (투티=트터) 시나몬
@kyoyun0313 kyoyun03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33504827158528/PXOX2sOL_normal.jpg)
| 키미와 오죠 보큐와 메시츠카이
운메이 와카토 아와레나 후타코
키미오 마무루 소노 타마나라바
보쿠와 아쿠니 닷테 낫테야루
일본어 1도 모르는 주제에 이걸 기억하고 있다니 코SSG |

| 베일도, 메시도 헤트트릭…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나란히 대승 |

| MSN...
A: "마소 네트워크 말하는거잖아?"
B: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잖아?" |

| 메시 해트트릭’ 바르사, 그라나다에 4-0 완승...11G 무패+선두 등극 |

| 그리고 퍼 자느라 르메시 못했다 |

| naramtempo 길-가메시-길가메시- 길가-메시 길가메시- 고추참치 노래에 맞춰 부를것 🎶 |

| 1004muses NM_gyree 나도 심심해서 멘션했는데 대답안해줌 엄마가 새벽에 머하냐 지지배야! 하고 등짝 스메시날리고 폰뺏어간듯 |

| husilvisker 메시는 진짜지 은퇴해도 알헨 안갔음 좋겠어요 |

| ianlvcs 지금 타임 머신 있다면 메시 국대 스페인으로 돌리고 메시 데뷔때부터 지켜보고싶네요 |

| husilvisker 역대급이여 오타가 메시가 갑이져 |

| husilvisker 메시가 대단한게 20대 초반부터 역대갑 소리를 들었단게 참 |

| 딱 메시~네이마르 1인자 넘어가는 적당한 나이차 |

| 근데 메시 5년 어렸으면 네이마르 은퇴할때까지 2인자 소리 들어야할것같음 |

| 메시한테 내 수명에서 5년 떼줘서 5년 젊어지게 만들고싶다 |

| 메시 나이들어가는거 슬프다 |

| 징크스 때문인가..? 티군이 맡은 애니메시션곡은 포켓몬스터 뺴고 다망했어 막말 |

| 메시ㅣ아 프로필 무엇...?? 도지ㅣㄴ아 |

| husilvisker 넼메시 보디가드로 제격이에옄 |

| neymessikun 힘도 없는게 굳이 앞에 나서서 맞고있는 네이마르보다 메시가 튼튼해보이는데 말이죠 |

| husilvisker ianlvcs 당근이죠!! 메시는 꼭 6관왕으로 보내줘야해요 |

| neymessikun ianlvcs 메시 은퇴때 6관왕한번 가죠 |

| neymessikun: 메시 끌어안고 가장 여유 넘치는 분은 이분이 아니실까.. 얘넨 너무 오래된 커플 같은 것 |

| ianlvcs husilvisker 맞아요.. 그래도 오대빵 엘클이랑 메시폭주 아스날전 같은 대형 경기들은 아직도 많이 떠돌고 있더라구옄 |

| Henry_hydra 메시아시여- 오예입니다~ 따라한다. 오예 라면, 가져오세요. |

| 메시아시여, 오해입니다. 실수입니다. 정말로. |

| neymessikun: 근데 네이가 메시 세레모니 따라하는 건 볼 때마다 정말... 저거 할머니한테 바치는거 알고 하는거니 아 혹시 이런건가 우리 형아 축구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ianlvcs husilvisker 앙리가 제기한 메시 외계인설 |

| husilvisker neymessikun 맨유바르고 아스날 바르고 했던 어린 메시는 진짜지 엄청났었져 |

| neymessikun ianlvcs 요즘 계속 드는 생각이 메시를 좀만 더 일찍 발견해서 옛날부터 경기 차곡차곡 모아놀걸... 옛날 경기들은 찾기 어려울때도 많네요 |

| 메시 끌어안고 가장 여유 넘치는 분은 이분이 아니실까.. 얘넨 너무 오래된 커플 같은 것 |

| neymessikun ianlvcs 제가 바라는건 메시 은퇴까지 꼬박꼬박 쭉 모으고 가끔 뺏기는 일있어도 수지나 네이한테만 주길 |

| ianlvcs neymessikun 저도요 축구 입문을 메시 보고 하게 된거라 엄청 큰 충격일것 같은데 한동안 계속 메시 전 경기들 돌려볼거 같아요 |

| ianlvcs husilvisker 메시 은퇴하면... 농담 아니고 축구 탈덕할 수도 있을거 같아여............ |

| neymessikun ianlvcs 그거 다 모으면 메시가 자기 행성으로 돌아간다는 얘기가... |

| husilvisker neymessikun 메시 은퇴하면 한동안 축구못볼듯여 부상당해서 한참 없을때도 보기싫어서 종종 빼먹은적 있는데. |

| neymessikun ianlvcs 진짜 진짜 아으으으응 생각하기도 싫어요 으어ㅓ워어어어어어ㅓ우 누가 나중에 챠비 데뷔부터 메시 은퇴까지 대하 드라마 만들어 줬으면 ㅓ |

| skEye 라는 앱인데 개쩐다
메시에 카탈로그랑 뉴제너럴 카탈로그도 서치됨 |

| <프리메라리가> '메시 해트트릭'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대파하고 선두 도약!
- 19R 홈경기에서 메시 3골 + 네이마르 쐐기골로 4-0 대승!
-최근 11경기 무패 8승 3무. 42점 로 1위로 올라서 |

| 근데 네이가 메시 세레모니 따라하는 건 볼 때마다 정말... 저거 할머니한테 바치는거 알고 하는거니 아 혹시 이런건가 우리 형아 축구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husilvisker neymessikun 진짜 챠비는 바르셀로나 그자체인 느낌이 있어요 메시도 글킨 하지만 메시는 축구 그자체라면 챠비는 그냥 바르사죠 |

| neymessikun ianlvcs 안돼요 그런 소리 하지 말아요 메시 은퇴는 아주아주 나중 일이니까. 일단 메시 칠성구 모으는것부터 보자구요 |

| husilvisker ianlvcs 메시랑 챠비랑 끌어안고 울면 저 울다 기절할듯욬 |

| husilvisker ianlvcs 문제는 챠비의 전술을 선수들이 얼마나 잘 소화해내냐 하는 건데... 사실 메시 은퇴 후가 아직도 넘 걱정돼요 |

| 영웅왕 물가메시
H2O_Chan |

| neymessikun ianlvcs 그니까요 진짜 드라만데 어휴 메시 은퇴 생각만해도 눈물 날꺼같네요 그때 제발 감독 챠비이길 다같이 그냥 눈물 바다 한번 만들어보죠 |

| husilvisker ianlvcs 루쵸가 감독으로 왔을 때 챠비가 현역이었듯이 챠비가 왔을 때도 메시가 현역이었으면 좋겠어요.. 챠비 바르샤 감독일 때 메시 은퇴하면 정말.. 정말....... |

| husilvisker ianlvcs 메시 하나만 해도 절해야할 판인데 챠비 이녜 피케....;;; 메시도 메시지만 챠비랑 이녜가 진짜 넘 대단한거 같아요 |

| husilvisker neymessikun 푸욜 챠비 이니에스티 메시 부스케츠 피케가 거의 같은 시대에 나온건 진짜 미친거져 |

| 메트트릭 볼은 늘 야무지게 챙겨갑니다 😆 우리 메시 귀여운데 애가 둘이라 이제 귀엽단 말이 잘 안나온다 |

| ianlvcs 저번 경기에서 메시가 귓속말로 뭐라고 했냐고 물으니까 우리만의 비밀이에여♡ 한게 압권이었죠.......... 네이도 아직 그건 안했는데... |

| neymessikun 처음 팀 와서 메시 영상에서 눈못뗄때부터 알아봤지여 |

| ianlvcs 그랬나요 어짜피 옆에 메시 꼬꼬마 있는데 얼마나 더 커보일려고 |

| husilvisker: 아 좋다... 메시 오늘 헤트트릭볼 받고 월욜날 발롱도르 받고... 한번에 공 두개...😊😊😊 |

| 메시 해트트릭👏👏 이제 발롱가면 되겠다 |

| husilvisker 수지빼고 날두 올라온 것도 어이가 없는데 말이죠 메시는 또 얼마나 이상하게 화려한 턱시도를 입고올까여 날드는 또 키높이 구두 신고오겠져 걔 웃긴게 그런 시상식같은거 나오면 평소보다 키가 훨 커지져 |

| 아 좋다... 메시 오늘 헤트트릭볼 받고 월욜날 발롱도르 받고... 한번에 공 두개...😊😊😊 |

| ianlvcs 정말로요 네이에겐 미안하지만... 좀 더 기다리고 메시가 오래오래해먹길... |

| 메시는 벌써 올해 첫 해트트릭 기록했구나 대단하다.... |

| 바르셀로나 MSN 후덜덜...
메시3골로 9골...
프리메라리가 골10위 안에 BBC, MSN 다 들어있음... |

| 이제 궁금한거
:올해 메시 턱시도는 뭔가요 |

| Seona_Hydra: 즐거워 보이시는군요, 메시아시여. |

| 메시 이제 발롱 받을 준비만 하면 되겠다 |

| 즐거워 보이시는군요, 메시아시여. |

| 네이마르 득점 공동 1위 수아레스 메시 공동 8위 |

| 대승좋고 메시헤트트릭좋고...자아.이제 발롱받으러가자.메시야♡♡♡♡ |

| 경기 종료 FC 바르셀로나 4 : 0 그라나다 CF
메시 3골, 네이마르 1골 |

| 오늘 메시 해트트릭 볼에 비달이랑 투란도 축하써주겠지? |

| neymessikun 메시가 만들었네요 |

| 메시 두뇌회전보소 |

| 메시 진짜 쩌네 |

| 메시 똑또케!!!!!!!! |

| husilvisker 어휴 정말 도를 넘은 짓들을 해대니 참을 수가 없어요 메시 다리 밟은 골키퍼는 징계도 안 받았다면서요 수지는 2경기 못 뛰는데.... |

| 네이가 못 참고 뽀쪽해도 메시는 걍 그러려니 무덤덤할 거 같은 사이가 넘 좋은 것 |

| 메시오빠 저 로또 맞게 해주세여 아멘 |

| 메시 막 헤트트릭하네 |

| 메시는 진짜 순식간에 해트트릭했네.. |

| 메트트릭 메시 메시ㅣㅣㅣㅣ |

| 우리오빠 메시 헤트트릭하면 버블티사준댔는데 개이득~~^^ |

| 메시 목덜미에 동료들 손자국 남아서 빨개진거.... 으으........ |

| 메시 해트트릭. 진짜 하악하악~ |

| 메시 ㅅㅔ골각 쩌시구 |

| 아.네이마르아쉽당. 근데 메시헤트트릭 기쁘다.미안.네이마르야.시간많다.니가 이제 다 넣자♡♡♡♡♡♡울메시 2016년첫헤트트릭♡♡♡♡축하해.메시콜이 깜누에 가득하구나 |

| 네이마르꺼 팅긴거 그걸보고 넣냐ㄱㄲ갓메시요 |

| ㄱㄱㄱㄱㄱㄱ 네이가 못 넣은 공 메시 바로 앞으로 굴러간게 너무 웃기닼ㄱㄱㄱㄱㄱ |

| 후반 12분 메시 헤트트릭 |

| 메시 해트트릭 ㄷㄷ하네 |

| 메시 해트트릭!!! |

| 오예 오예 메시 햍트릭!!!!!!!!! |

| 메시 주워먹기로 해트트릭 |

| 메시 얻어걸림욬 |

| 메시 해트트릭!!!! |

| 제로톱 전술의 최전방 공격수같은 경우도 처음 로마에서 토티가 했을때는 이게 미드필더여 최전방 공격수여 했지만 결국 최근에 와서는 메시보고 미드필더라고는 안하잖아 |

| 하지만 4일동안 메시 만들고 그리고 굴리면서 재밋었다 합미그리는거도 그냥 로그 그리는게 너무 재밋었더 간만에 뛴커라 그런지 그냥 합격안해도 넘 만족스럽다 내가 재밋게 했으니까뭐 |

|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는 누가받냐보다 메시가 뭐입을까 호날두가 참석을 할까 아니냐 |

| 메시도 시즌갈까...14t쓰는데 10유로로...고민되네.... |

| ㄲㄱㄱㄱ아무리봐도 메시 두번째 골 엠에센 박살난다 |

| mesia11082 앜 메시아님께두 꼭 토리님이 찾아가길!! |

| 메시 벌써 셔츠 교환한거? |

| 메시제에 응답을 받지 못해 조급해 하는 사람
에스엔에스에서 행복해 보이는 사람들과 부러워 하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사람
이 들의 문제는 통신으로 부터 온 것입니다. 지금 통신에 세상의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입니다. |

| 메시 그냥 계속 가운데 있네? 수아레스가 오른쪽에 가고 |

| hotchocojy 아존낰ㄱㄲㄱㄱ똥쟁이 아니랄까봐그짤 네 상태메시지각 |

| 경기 도중 메시 백허그라니 간도 큰 놈 |

| 역시 메시.. |

| rumibyrumi 케켘 14분만에 메시가 멀티 했어용 감사함다 |

| 네이마르가 대단하긴 한데 역시 아직 좀 더 다듬어져야..
비교대상이 메시라서 그런 얘기 하는거지만 |

| 메시너무하네.감히 비달의 어시를 토하다니. |

| 근데 메시 움직임도 거기에 맞추는 비달의 크로스도 예술 |

| 해트트릭을 거부하는 메시 |

| ianlvcs 현재 바르샤=메시 아닌가여 라키 말대로 메시가 행복해야 바르샤도 행복한.. 어우 라키 아프겠네요 수지도 웃더라구여 답지 않은 실수를 했네요 |

| ianlvcs 두근두근이여 지금도 네이와 투란이를 보며 꿈을 키우는 메시 더쿠들이 많겠죠 |

| ... 최서우... 그는,하이드라의 수장입니다. 메시아시여. |

| 메시의 플레이를 볼수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바르셀로나 😍 |

| ianlvcs 메시 보러 온 거 맞지 않을까옄 마티유 같은 넘 빼면 대부분은 메시 ㄷㄱㄷㄱ 하면서 오는거 같아요 |

| 메시는 무슨 13분만에 2골을 넣냐 |

| neymessikun: 메시 메트트릭 하고 발롱도르 받으러 눈누난나 가자 |

| 메시 메트트릭 하고 발롱도르 받으러 눈누난나 가자 |

| 요새 메시 오프더볼 물올랐네 |

| 메시 이제 회복 거의 다한듯 오래 기다렸다 |

| 14분만에 메시 멀티잼 |

| 네이 - 수지 - 메시 골 !!! |

| 네이마르-수아레스-메시로 이어지는 완벽한 조합 |

| 메시 2골!!!!!!!!!!!! |

| 메시 2번째골!!!!해트트릭 가자!!! |

| neymessikun: 투란이도 유명한 메시 더쿠라던데 네이 새기 긴장타라 |

| 메시 목덜미 예쁘다 츄릅츄릅 |

| 투란이도 유명한 메시 더쿠라던데 네이 새기 긴장타라 |

| 메시는 머 시작하고 얼마나 됐다고 골 넣었다냐 |

| 아르다 어시에 메시 골이라니. 진짜 보게 되었다. |

| 메시!메시!! |

| 메시 저렇게 날아다니는거 간만에 본닼ㄱㄱ 아 넘 죠아 아 |

| 투란 - 메시 골 !!! |

| 투란어시 메시골♡♡♡♡투란 꿈이 이뤄졌네.훗 |

| 다량득점할듯한.. 메시~~!!!!! |

| 메시!!!!!!!!!!!!!!!!! 선제골! |

| 와 오늘 메시 좋다 |

| ianlvcs 와 방금 재밌는 장면이 나왔네요 메시는 메갓모드 아직도 켜져있나봐요;; |

| 메시패스봐라. 진짜 사람이아니다 |

| 메시 어디까지 내려오세요.... |

| 아공.패스하는게 알바고 슛하는게 메시여야했어.크그크극.업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