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onnyonga: 161111 힐링캠프 에이핑크 정은지 |

| Apinkjej 다른건 다 모르겠구 노래부르는 은지님눈에서 진심이 보였어요
사연자를 쳐다보고 노래하는 그 눈빛이 진심이여서 난 정은지 진심에 또 감동받았구 |
![[::นายเพี้ยน::]
@FongKaBeer FongKaBe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1663709446778880/hJvWHNRZ_normal.jpg)
| dduidduiya: ㄱㄲㄱ정은지 오하영
부채냐 저거뭐니 치워조라 하영이 얼굴가린다 |

| dduidduiya: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

| Apinkjej 노래 불러줘서 정말 고마워 . 오늘 힐캠무대 눈물 흘리면서 봤어. 진심을 다해서 부르는 은지 너의 모습이 믕클하면서도 가슴이 먹먹하더라 . 정가수님 언제나 응원할게. 정은지가 최고다! |

| MyMiniStar: 정은지얼빠 |

| 이건 swag은 거 어니에요? 아무튼 판더분들 굿밤~ 꿈에서 만납시다잉 에이핑크 정은지 |

| 정은지 최곤데 뭐 |

| 정은지 |

| APINK_STAFF: 에이핑크 스탭 2016년도 더 잘 되고, 건강하길! 북미투어도 무사히! 2016년 화이팅!!♥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

| Apink_2011: 에이핑크 2015년 마지막 시상식! MBC 가요대제전 시작 10분 전! 모두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에이핑크와 2015년 마지막 날을 함께해요!! Apink 은지 정은지 MBC 가요대제전 https://t.… |

| Apink_2011: 은지 캐나다 해파리얌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

| 자랑스러운 내 가수. 노래 잘한다고 입 아프게 자랑할수 있는 내 가수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에이핑크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우리 오래보자 T_T 영원히 사랑해 |
![Jung Eunji [H]♡
@WLK_JungEunji WLK_JungEunj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95854543683585/dsemzLmr_normal.jpg)
| ggulpodo: 정은지너무이뿌당 |

| 응? 1위? 정은지 캡짱...❤ |

| _KiKiPINK: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

| 멜론정은지짱!!!!!❤ |

| 오늘은정은지야 믐아미안해 |

| 정은짘시부펔나잖아 << |

| abcd6419k 진짜 정은지팬이라서 너무 자랑스러워요 |

| 정은지 노래는 ㄴ진짜 짱인거같아 |

| 솔직히 정은지 진짜 짱짱아니냐 |

| 짱이다 정은지 진짜 |

| 우리 어무니도 정은지노래잘한다며 감탄...Apinkjej |

|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

| 정은지 노래하는거 들으니가 노래방가고싶졌다 |

| 아 진짜 정은지 너무 좋다 어덕하지 |

| 정은지 짱 |

| NowPlaying All For You < Seo In Guk 서인국 Feat. Jung Eunji 정은지 > |

| 아 은지야 진짜 정은지 |

| 아프다 아파 정은지는 아프다 정말 |

| 정은지 나를 외치다 음원좀 내줘... |

| 아 정은지 노래 반복 재생 해놨는데 죽을 거 같아 눈물이 계속나 |

| Byul_wheen 아...음...자면서 중간에 깨면서 트위터는 해놓고....정은지껀 놓치냐....멍청이... |

| 정은지 이번노래는 진짜 너무 감동적이야 8ㅅ8 |

| .......오늘 정은지 힐링캠프 나왔어.....? 절망 왜 잤냐!!!!!!!!! 나 왜잠!!!!!!! |

| Gonnyonga 정은지노래내취향이야ㄱ |

| micky_419iu 우리 가수님 정은지♡ |

| 정은지 이렇게 1등도 했는데 나를 외치다 음원 안내주면..소속사가 우린 일안하는 소속사요 하고 스스로 광고하는거나 다름없지. 에이큐브 일 좀하시죠. 돈벌궁리만 하지말고. 이미 다 커서 당신들 소속사에 들어가줬음 감사한 마음으로 앞길이나 좀 막지말자고. |

|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

| 정은지 노래 넘 좋아 눈물 났어 |

| 헐대박 정은지 멋져 언니 방송은 못챙겨봤지만 영상보니까 멋잇어 진짜 좋다 |

| 정은지노래넘잘해이뻐.. |

| flypigg97 byunghyun57 Apinkjej 오늘정은지하고 또 하영이로.. |

| Apinkjej 그대 노래는 진짜 최고야...
가수 정은지를 있게 해준 소중한 곡이라
정말 진지하게 들었어 눈물날 뻔..
인간 정은지도 감동이지만
가수 정은지는 노래만으로 감동을 전하잖아?
그대는 참 여러모로 대단해요
좋은 노래 정말 잘들었어 고마워 |

| byunghyun57 Apinkjej 난 앞으로도 정은지야 |

| 그래...오늘은 정은지야....
Apinkjej |

| 정은지 머싯다 |

| 에이핑크 정은지 - 나를 외치다 8 |

| Apinkjej 오늘 방송듣다가 몇번을 울었는지 모르겠어요..가수를 해줘서 고맙고 이렇게 노래불러줘서 항상 고마워요..앞으로도 건강하게 노래 계속 불러주는 가수 정은지를 끊임없이 응원할게요 |

| 정은지가 짱이지요 Apinkjej |

|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정은지 정가수님 최고 |

| 젤좋아하는 가수가 나와같은 사연에 내가 젤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주었다 Apinkjej 고마워 정은지 |

| dduidduiya: 제가 정은지 눈빠인데.............* |

| 정은지 노래듣고 우는중 |

| Apinkjej 천상가수 정은지님 사랑! |

| doublejd0402 진짜 너무 감동 진짜 정은지팬하길 잘했어요... |

| 은지 솔로곡좀 내조라 제발
진짜 정은지 노래때매 힘내고 산다 |

| pinkeulime: 정은지 파워!💪🏻💪🏻💪🏻 |

| Apinkjej 천상가수 정은지오랜만에 나를외치다들어서 진짜귀호강했어여 노래왜이렇게잘불러여 |

| 정은지 파워!💪🏻💪🏻💪🏻 |

| NC_ddamuck 정은지한정으로....... |

| 정은지 핵잘해♥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

| Apinkjej 이래서 정가수 정가수 하나봐요!!! 정은지 가수님 멋져요 정말로: |

| 정은지 땜에 눈물이 펑펑 흘렸어... |

| 진짜 1등한것도 너무 자랑스럽고
정은지 진짜 짱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