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헐.. 데이빗 보위의 소식을 들었다. 그냥 충격적이다. |

| 데이빗 보위,,, |

| R.I.P 데이빗 보위 .... |

| 데이빗 보위와 관련된 가장 선명한 기억은 골목길 맞은편에서 진짜 너무너무 끔찍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은 남자애가 걸어오고 있었는데, 그 티셔츠에 알파벳으로 데이빗 보위라고 적혀있었어...... |

| unlooow: 우리가 사는 시대라는게 데이빗 보위가 수명을 다하고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을 함께하는 그런 종류의 시대다. |

| 아이고 데이빗 보위가 뜨셨구나... R.I.P |

| 데이빗 보위가 죽었구나. 나 역시 어떤 거대한 흐름 속의 일부라는 사실을 이럴 때 느낀다. 아아 어쨌든 세상은 더 못생겨졌어. 끔찍해. |

| MellyKMK: 진짜 신해철과 데이빗 보위는 약간 라큰롤 수호자 같이 백만년 살 줄 알았는데 |

| justprivateacc: 나름대로 업계인사많다는 홍대에 나와도 데이빗 보위 노래나오는 가게가 한 개가 없네. |

| 나름대로 업계인사많다는 홍대에 나와도 데이빗 보위 노래나오는 가게가 한 개가 없네. |

| 아 실검에 데이빗 보위 있길래 죽은것만 아니게 해주세요 했는ㄷ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빚ㅂ니다,,, |

|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 |

| 데이빗 보위 충격이다 |

| dustysnob: 지금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데이빗 보위 곡을 연달아 틀어주고 있다. 이걸로는 아쉬워 일요일에 특집을 한다고. 나도 루 리드가 갔을때보다 상실감이 너무 크다. |

| 어제 올레티비 무료영화 섹션에 슈팅라이크베컴 있길래 보다가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때문에 한참 데이빗 보위 검색했는데... |

| qqqq20003: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일요일에 데이빗 보위 특집을 한다. 7일장이구나. |

| 데이빗 보위...? 리얼리...? |

| EiffelEffy: 데이빗 보위의 레전드 포토슛. Heroes 앨범 |

| studiopirate: 2013년 런던에서 데이빗 보위의 흔적을 찾아 다닌적이 있었다. 내게 가장 많은 예술적 영감을 준 그의 사망 소식에 슬픔을 감출 수가 없다. RIPDavidBowie🚀⚡️ |

| 데이빗 보위 다음으로 입덕한 아이돌은 도쿄호텔이었읍니다 |

| 그 영화의 제목은 사라의 미로여행이었고, 그 무서우면서도 매력적이었던 남자는 바로 데이빗 보위였다. KBS 더빙판 속 보위를 만났던 그날 오후는 내게 잊지 못 할 순간 중 하나. 토드 헤인즈도 벨벳 골드마인에서 모방해내지 못 한 보위만의 느낌이란. |

| 데이빗 보위.. 삼촌벌인데.. 늘 80년대 동네 날라리 형 같았던.. 왔던 별로 고이 잘 가시오.. 여왕의 기사 작위를 두 번이나 거절한 것 인상적이었소.. |

| 데이빗 보위와 마크 볼란이 밴드 결성하면 죽이겠네.. |

| 데이빗 보위도 갔는데 왜 세상이 안 망하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별나라로 가서 계속 글램글램 빛나주세요. |

| hajimanupjyo: 2015년 첫 슬픔이 레너드 니모이의 죽음이었는데 2016년 첫 슬픔은 데이빗 보위라니 믿고싶지 않군 |

| _jubilee__: 뭔가 막연하게 데이빗 보위는 평생 살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 최근까지 앨범을 냈고 공연도 했고 소식도 들려왔으니까 그런데 이제 이 사진에서 남은 사람이 이기 팝밖에 없다니 루 리드도 생각나고 여러모로 착잡 https://… |

| 데이빗 보위 .... |

| 어머 세상에.... 데이빗 보위가 죽었어?! 어머...... DavidBowie |

| hatzling: 데이빗 보위를 그리는 드로잉쇼를 합니다. 한남동 테이크 아웃 드로잉 테이크아웃드로잉 |

| hoctransibit: 데이빗 보위, R.I.P.
|

| newspresso: 데이빗 보위의 부고를 접하니 우울감이 밀려오네유. |

| 데이빗 보위를 그리는 드로잉쇼를 합니다. 한남동 테이크 아웃 드로잉 테이크아웃드로잉 |

| 알티/ 뭔가 대단히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다. R.I.P 데이빗 보위 |

| Space Oddity - Starman - Velvet Goldmine - Heroes 오늘자 배캠에서 틀어준 데이빗 보위 곡들. 일요일 3, 4부에 아티스트 스페셜 진행한다고. |

| theVib_SD: 데이빗 보위만큼 수많은 얼굴을 가지면서도 단 하나의 네임으로 통하는 사람이 또 나올까... |

| 어!? 데이빗 보위!!? 이런 |

| 사실 한동안은 진짜 데이빗 보위의 버전이 아닌, 영화 월터미티 믹스 버전을 많이 들었다. 하지만 여전히 내가 비틀즈의 i will과 함께 가장 사랑하고 많이 듣는 곡. 당신이 있어서 행복했어요. |

| purrwords: 친구는 무슨 그림이 죽었다는 말 들은 기분이었다고 한다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 이 문장 주술일치 안 되는 거 같다고.. 그러게 |
![ KAY [ kei ]
@hoctransibit hoctransibi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796488502669312/yzeNuJjT_normal.jpg)
| 데이빗 보위, R.I.P.
|

| 데이빗 보위가 떠났다. 그러나 그의 죽음은 웜홀을 거쳐 다른 차원으로 넘어갔다는 정도로 들릴 뿐이다. |

| 데이빗 보위.. |

| 그림도 못 그리는게 데이빗 보위랍시고 그려서 코팅해서 가방에 달고 다니고 티셔츠 만들기 했을때 전사지에 실루엣 그려서 붙이고 으허엉 |

| 데이빗 보위는 음 자기별로 돌아간거일거다.... |

| 생각해보니까 나 데이빗 보위 음악 들어본 적 거의 없네...70-80년대 팝에서 하드록/메탈 장르 빼면 철저하게 무관심한 나.... 나에게 보위는 그냥 잘생긴 아저씨였다. |

| 헐 데이빗 보위 사망.. |

| poe1841: 바보같은 말이겠지만... 데이빗 보위가 죽는다는 건 상상도 못해본 거 같아; |

| 엥
데이빗 보위 사망소식 이제 봤네.... |

| musicy2006: 부고
팝/록 역사에서 가장 혁명적인 캐릭터 중 한명이었던 데이빗 보위가 영면하였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1947 ~ 2016 |

| 데이빗 보위, 잘가요. 참 멋진 사람이었다. |

| 데이빗 보위가 정말로 세상을 떠났구나. 명복을 빌며, Space oddity를 듣는다. |

| 헉!! 데이빗 보위 선생님께서 돌아가시다니!! 아이고 아직 정정할 때인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나의 데이빗 보위 입덕 계기가 너무나도 중학생 같음 초6때부터 자우림을 좋아했음. 자우림 음반중에 청춘예찬이라고 유명한 곡들을 리메이크한 앨범이 있어요. 그 앨범 수록곡들 원곡을 쭉 찾아보다가 데이빗 보위를 알게됨 |

| 헉 데이빗 보위 사망??? |

| 데이빗 보위를 추억하다 내 사랑 <줄랜더>가 생각나서 또 보다가. 진심 2월에 날아가야하나 고민하고 있음. 15년 만에 봐도 장면마다 놀라운 내 사랑 <줄랜더>. coming soon- |

| muvplayer: 배철수아저씨는 떨리는 목소리로 데이빗 보위를
틀었다. |

| 데이빗 보위 안돼요.............. |

| 데이빗 보위만큼 수많은 얼굴을 가지면서도 단 하나의 네임으로 통하는 사람이 또 나올까... |

| EiffelEffy: 70년대 중후반-80년 즈음 데이빗 보위 정말 좋아한다. 그야말로 멋의 결정체. 물론 다른 시절도 멋지긴 하지만 이 때가 좀더 취향. |

| duk_phil: 데이빗 보위 열혈 팬으로 자처했던 철수형 보위 특집으로 방송하면서 울먹한다. 보위가 벌써 만 69세였다니... |

| 라온마땜에 알게됐는데 데이빗 보위....... |

| Beheeve: 데이빗 보위는 나에겐 항상 위엄과 자존감의 상징같은 분이었다. 아...저렇게 저런 마음으로 지지않고 살거야, 그랬다. 맞아요. 당신도 나도 끝까지 위엄을 잃지말고 지지말고 살아요. 편견과 고정관념, 그 무엇에도 꺾이지 말구요. |

| 데이빗 보위 어제 떠나셨구나...지금 알았음...편안하시길 |

| 데이빗 보위가 죽을거란 생각은 꿈에도 못 했습니다. RIP. |
![[스른/체05] 복숭아세포군 원고중임
@bardzoro bardzor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6619195019587584/ZQ2Qbmoy_normal.jpg)
| 데이빗 보위의 <라비린스> 는 언제나 내 초등시절을 떠올릴 때마다 늘 기억 한켠에 머물러있던 꿈이곤 했는데 |

| 데이빗 보위 최신앨범 듣고있자니 죄다... 진짜로 생의 마감을 예감한 사람의 목소리와 가사잖아............ 드럼 비트는 율동감이 넘치는데 정작 음악은 왤케 오만데가 다 어긋나고 그야말로 복잡한 심경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감히 공감을 할수도 없네 |

| 아... 이제 알았네요.. 여러가지 방면에서 항상 놀라게 해주셨던 데이빗 보위의 명복을 빕니다.. |

| 난 중때부터 데이빗 보위 노래 듣고 살았는데 빨리 돌아가신 듯 |

| 도대체 뭔일이야;;;
주녈오빠 다쳤음?
데이빗 보위는 사망?
반나절 트위터 안하니깐
이거 원 참 아는게 1도 읎음 |

| 롤링 스톤스와 더불어 데이빗 보위 공연 보는 게 일생일대의 소원이자 목표 중 하나였는데... 아... |

| vrai_M_L: 데이빗 보위를 이야기하는 배철수 아저씨의 경경한 음성이 참 그나저나 다가오는 일요일 배캠에서 특집방송 한다고 합니다. 오늘도 몇 곡 방송 중. |
![[디페C18a]MIHUE
@earu_lee earu_l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980837480706049/-BuH90tY_normal.jpg)
| 헐 데이빗 보위.....할............ |

| 데이빗 보위..가셨군요.. |

| R.I.P
데이빗 보위 |

| instantrecipe: 아 데이빗 보위........ 나 아저씨 얼굴이 수놓인 원피스도 있단 말예요....... |

| 미친 데이빗 보위가...? ......??? |

| 아 데이빗 보위........ 나 아저씨 얼굴이 수놓인 원피스도 있단 말예요....... |

| AmnestyKorea: 난민의 수는 1500만명을 넘었습니다.각국 정부는 국경 안의 난민을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난민과 난민을 위해 활동하는 앰네스티를 지지해주세요. -1997년 Phoenix Festival에서. 데이빗 보위. https… |

| 헐. 임양 님 트윗 보고 이게 뭔 소리야 싶어 찾아 보니... 헐. 데이빗 보위 오빠는 뱀파이어처럼 영원히 살 것 같았는데. 하아. |

| golmokvinylnpub: 데이빗 보위가 저세상으로 떠났군요. 참 슬픈 날입니다. 1947-2016 |
![[ 백첸 장편집 수량조사 중 ] 쉿
@carryonboy carryonbo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25987926986752/XYq2biuS_normal.jpg)
| 신해철이랑 데이빗 보위가 너무 일찍 가서 더 어이가 없다 한국의 마왕도 영국의 마왕도 그냥 홀연히 떠나는구나 |

| Tella602Nu 데이빗 보위가 47년생인가 그렇던데 그분 굉장히 젊은 느낌이었거든요. 게다가 암이었다니... |

| leesongheeil: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 기타노 다케시가 죽은 데이빗 보위를 그리워하며 눈물을 머금고 마지막 대사를 읊조린다.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렌스". 그 대사가 지금 딱, 내 마음. |

| 데이빗 보위가 죽었구나... 월플라워 보고 노래 많이 찾아들었었는데 |

| musabooks: 일본에서 사온 책입니다. 데이빗 보위의 섹시한 사진이 많이 수록되어있습니다.
18000w |

| 데이빗 보위 향년 69세 간암 별세 명복을 천수를 누리지 못한 아쉬움 . 육신은 갔지만 그의 노래와 목소리는 영원히 우리 곁에 남아있다, |

| ?? 데이빗 보위 님이 돌아가셨다니..... 아...... 명복을... 아.. |

| 데이빗 보위 열혈 팬으로 자처했던 철수형 보위 특집으로 방송하면서 울먹한다. 보위가 벌써 만 69세였다니... |

| xxroamxx 네, 정말 아름다운 영화였어요 데이빗 보위도 너무도 멋졌고 코넬리도 너무도 아름다웠죠 음악도 지금 봐도 아름답네요 |

| 데이빗 보위를 보위하지 못했다.. |

| 데이빗 보위이 사망 했단걸 지금 알았네. |

| 데이빗 보위가 종인이가 할로윈때 변장했던 분 아니야...? |
![#CiaoJules [JEMT]
@james_hemt james_hem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2837334459858944/3jqBxHay_normal.jpg)
| 땅에 발을 딛고 사는 지구인이 아닌, 뭔가 늘 중력을 거스르는 인물 같아서 그래서 더 "살아있다"라는 개념을 대입하기 어려웠던 것 같다. 데이빗 보위는 나고 자라서 살았던 것이 아니라 잠시 왔다가 다시 떠나는 "존재하는" 대상인 걸까. |

| 내가 그린 수채화에 물방울이 떨어진 느낌...안녕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가 별로 돌아갔대요.. Rest in peace Ziggy Stardust. |

| 세상에 데이빗 보위 |

| 헉... 간밤에 데이빗 보위가 죽었습니까 아아... |

| 데이빗 보위... RIP..... |

| 누가 봐도 브라이언 슬레이드는 데이빗 보위였지.....근데 커트 와일드가 너무 커트 코베인과 외모가 닮아서 웃겼음 |

| 오늘 오랜만에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챙겨서 듣는다. 데이빗 보위의 노래를 실컷 들을 수 있다. |

| 어머... 나 데이빗 보위 진작에 돌아가신 줄 알았지 뭐야. 왜 그렇게 생각을 했을까.
영면을, 안식을 빕니다. |

| 오늘 오전쯤 데이빗 보위가 초록창 검색어 2위인걸 보고 누가 커버했나 생각했는데.... 사망 소식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

| 데이빗 보위 굿바이 |

| 엥 데이빗 보위? |

| 우리가 사는 시대라는게 데이빗 보위가 수명을 다하고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을 함께하는 그런 종류의 시대다. |

| 나도 데이빗 보위 노래는 아는거 한곡 밖에 없다 그런데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임 |

| oso0: 이따 공연에서 오랜만에 불러볼까 하고 가사를 준비했다. 감기가 덜 나아서 목소리는 엉망이지만 데이빗 보위를 위한 나만의 추모곡으로 불러보려고. |

| 이제보니 데이빗 보위 얼굴에서 틸다 스윈튼이 보이네. |

| 데이빗 보위에게도 '죽음'과 같은 너무나 인간적인 일이 벌어질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단 한 사람. |

| 배철수아저씨는 떨리는 목소리로 데이빗 보위를
틀었다. |

| 오늘 otg 가면 데이빗 보위만 나올듯. 혼자 가서 말없이 사장님과 인사한 후 늘 먹던 걸로.. 는 아니고 주시는대로 마시며 조용히 궁상 떨고 싶지만 현실은 후 |

| windsisle: 모씨의 이야기가 문득 떠오르는 것이다. 잘생긴 도깨비...그것이 데이빗 보위. |

| 내 영웅 데이빗 보위님이 세상을 떠나셨다.
내 꿈 중 하나가 사라졌다. 슬프다. |

| 사실 데이빗 보위처럼 오랜기간 좋아해 본 사람이 없어.... |

| 어릴 때 데이빗 보위 보면서 "헉.. 지구인이 아닌 것 같아.."라고 생각했었다. 근데 정말 지구인이 아니었어-_ 화성으로 돌아간 보위.. 굿바이.. |

| 데이빗 보위 암 투병하고 있었나.. |

| tokyo_seoul_mom: 데이빗 보위처럼 평생을 멋쟁이로 살다간 사람이 있다는 사실도 기억해두고 싶다. |

| 집에 가면 새로 산 부드러운 로브를 입고 술 마시면서 데이빗 보위 듣다가 자야지. 오늘 밤은 우주로 가는 꿈 꿨으면 좋겠다. RIP. |

| pmj_haru: 마잭도 휘트니휴스턴도 데이빗 보위도 존레논도 레미도 없어짐 지구는 점점 별 필요가 없는곳으로 변해가는 거 같음 |

| R.I.P 데이빗 보위.
죽는다는 말이랑 정말 안 어울리던 분이 가시다니요. |

| daylight819: 데이빗 보위 공식계정 해킹당한거면 좋겠다 |

| ???? 데이빗 보위 죽었어???? |

| 데이빗 보위... 실시간 검색에 올라서 설마 했는데... R.I.P. |

| 지금 온 세계, 아니 온 우주가
데이빗 보위를 듣고 있을 것 같다.
R.I.P 🙏🏻 |

| 오늘은 데이빗 보위를 들어야 하나ᆢ |

| 아쉬움이 뚝뚝 떨어지니 일요일에 데이빗 보위 특집으로 엮어주면 또 들어야지 |

| 으아니 데이빗 보위가????? |

| 수많은 데이빗 보위의 팬들중에서도 특히 그를 롤모델로 꼽았던 배철수 아저씨가 하는 라디오를 듣고 있는중 |

| 데이빗 보위의 사망 소식이 꽤 믿기지 않는다만... 오늘은 Ziggy Stardust를 들어야지. |

| pmj_haru: 조영남이 데이빗 보위보다 나이많다고 역시 지구의 존재가치는 없다 |

| 데이빗 보위 사망이라니...슬프다. 향년 69세네. |

|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들의 대표 라고 생각함 데이빗 보위... 편히 잠드시길 |

| 헐 데이빗 보위... 바로 이틀 전에 새 앨범 나왔길래 들었는데... |

| pmj_haru: 지금 데이빗 보위가 이런데 더 좋아하는 사람들이 떠나면 어떨지 상상도 안가고 상상하고 싶지도 않다 |

| 종인이가 할로윈 때 코스프레 했던 영국의 전설적 뮤지션 데이빗 보위 님이 암 투병 끝에 돌아가셨어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배철수 아저씨도 데이빗 보위 공연 못 보셨다고... 아아 너무 슬프다
아아 나 꼭 천국 갈거야...착하게 살아야지... |

| 삶이야 영원할 수 없겠지만 그에게만큼은 그런 순리도 지나쳐 갈 줄 알았나보다.. 준비되지 않은 이별. 슬픔이 가득차 어떤 말로 위안을 삼아야할지.. 어린 날의 나의 영웅 잠시만 안녕! R.I.P 데이빗 보위😭 |

| hyanguitar: 데이빗 보위... |

| 헉... 데이빗 보위가 세상을 떠나다니... |

| 헐 데이빗 보위 |

| 지금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데이빗 보위 곡을 연달아 틀어주고 있다. 이걸로는 아쉬워 일요일에 특집을 한다고. 나도 루 리드가 갔을때보다 상실감이 너무 크다. |

| 간만에 배캠 들으려고 라디오 틀다가 스페이스 오디티 나와서 좋아했는데 데이빗 보위 사망했다는 얘기를 듣다니... |

| Asidesong: 아... 데이빗 보위... 아... 참... 아... |

| 2013년 런던에서 데이빗 보위의 흔적을 찾아 다닌적이 있었다. 내게 가장 많은 예술적 영감을 준 그의 사망 소식에 슬픔을 감출 수가 없다. RIPDavidBowie🚀⚡️ |

| 어제 엄마랑 데이빗 보위 얘기하고 그랬는데 지금 너무 얼떨떨해 |

| 데이빗 보위 곡은 space oddity한곡밖에 모르지만... 뭔가 위안이 돼서 많이 들었던 곡. RIP. |

| 뭐? 데이빗 보위가 갔다고? 말도 안됨 |

| 조영남이 데이빗 보위보다 나이많다고 역시 지구의 존재가치는 없다 |

| LauraThe222 하늘나라에서 행복하시길 빌어요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는 100년을 더 살고 50장의 앨범을 더 냈어도 멋쟁이였을것이고 늘 새로웠을 것 같다. 그는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

| 데이빗 보위가 별세라니....왜...아저씨 왜 가요...왜...?......왜...... |

| 버스에서 데이빗 보위 메들리로 나온다
RIP 보위님 |

| 그러고보니 데이빗 보위는 오늘 타계했지... 오늘도 행복한 일이 있으면 슬픈일도 있구나.... |

| 너무 충격이다... 데이빗 보위가... |

| 만약 사후세계가 존재한다면 데이빗 보위의 그곳은 분명 우주에서 가장 간지나는 행성일 것이다. |

| 마션 보고 나서 머리에 맴돌았던 노래가 데이빗 보위였다는걸 사실 오늘 알았다. 이름으로만 알던 거장을 떠나보냈다. 나 슬프지 않다고 기쁠 일이 아닌 것. |

| 데이빗 보위가 세상을 떠났다. 믿을 수 없고 믿고 싶지 않지만...
RIP David Bowie. We'll miss you so much. |

| deathpop7: 충격이다. 데이빗 보위 공연도 못 봤는데 |

| 지금 데이빗 보위가 이런데 더 좋아하는 사람들이 떠나면 어떨지 상상도 안가고 상상하고 싶지도 않다 |

| 모씨의 이야기가 문득 떠오르는 것이다. 잘생긴 도깨비...그것이 데이빗 보위. |

| . 데이빗 보위 사망이라니..... |

| woo0c: 벨벳 골드마인을 다시 보고싶은 밤이네요.
글렘록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데이빗 보위의 명복을 빕니다.
베컴이 등장하기 전까지 당신을 가장 잘생긴 데이빗이라고 생각했어요. |

| byeleeds 데이빗 보위 안 죽었음 |

| 데이빗 보위 |

| 허...
데이빗 보위가 어제 돌아가셨다니... |

| 헉.... 데이빗 보위.... |

|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일요일에 데이빗 보위 특집을 한다. 7일장이구나. |

| 데이빗 보위 사망. |

| 정말 눈물난다. 사랑하는 데이빗 보위가 별세라니. 믿고 싶지도 않고 믿어지지도 않는다. 그간 좋은 음악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

| 데이빗 보위를 이야기하는 배철수 아저씨의 경경한 음성이 참 그나저나 다가오는 일요일 배캠에서 특집방송 한다고 합니다. 오늘도 몇 곡 방송 중. |

| _jubilee__: 올해 데이빗 보위 동명의 노래를 제목으로 한 라이프 온 마스를 봤고, 스타맨이 삽입곡으로 들어간 마션을 몇 번이고 다시 봤으며, 월플라워를 보며 히어로스를, 스탠리 큐브릭전이 열리길래 스페이스 오디세이를 들었다.
RIP… |

| 데이빗 보위가 죽어요????? 말도안돼 |

| 오늘은 Life On Mars?를 들어야겠다. 이 노래를 중학생 때 처음 듣고 데이빗 보위에 결정적으로 빠지게 되었는데. 어딘가에 있을 고향 행성으로 돌아간거라 믿고 있어야지. 많이 보고싶을 거예요 고블린 킹 RIPDavidBowie |

| 믹재거랑 맨날 헛갈렸는데.. 데이빗 보위가 훨 미남이시긴 하지. |

| 데이빗 보위 헤드윅 보면서 알았는데... |

| 데이빗 보위 너무 충격이다 |

| soyadokey: 초등학교 때 데이빗 보위의 존재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데이빗 보위 좋아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좋아하는 걸 인정하는 데 시간이 꽤 걸렸지. 왜냐면 넘 멋있어서 질투났으니까 😩 초딩의질투 |

| 별생각 없었는데 데이빗 보위 음악이 나오니까 왜케 슬퍼 배캠 SpaceOddity |

|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니요오 |

| 아 나 데이빗 보위 누군지 모른다고 |

| 헉 데이빗 보위....허...허억... |

| 데이빗 보위는 나에겐 항상 위엄과 자존감의 상징같은 분이었다. 아...저렇게 저런 마음으로 지지않고 살거야, 그랬다. 맞아요. 당신도 나도 끝까지 위엄을 잃지말고 지지말고 살아요. 편견과 고정관념, 그 무엇에도 꺾이지 말구요. |

| 내가 벨벳 언더그라운드 보다가 포기했는데 다시 봐야하는 이유가 생겼다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 노래 뭐 있나요 들을만한거 |

| immoalrebecca: 데이빗 보위도 못 살렸는데 의학이 다 무슨 소용이란 말인가 |

| 타임라인에 갑자기 데이빗 보위 얘기가 나오길래 뭔가 했더니 아.......................... |

| CherieBellamy: 데이빗 보위, 당신은 제가 알던 최고의 멋쟁이였고 섹시한 남자의 표본이셨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음악을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IP |

| 편히 잠드세요. 데이빗 보위. |

| Alloysa_Ally: 던칸 존스 트윗 보니 정말인듯..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동시대에 존재함이 영광이라 생각했던
아티스트 한 분이 데이빗 보위 입니다. |

| ????????????????????
데이빗 보위 죽었다고???? |

| 초등학교 때 데이빗 보위의 존재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데이빗 보위 좋아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좋아하는 걸 인정하는 데 시간이 꽤 걸렸지. 왜냐면 넘 멋있어서 질투났으니까 😩 초딩의질투 |

| 아... 데이빗 보위... 아... 참... 아... |

| hoyanme: 스스로를 아이디어와 퍼스날리티, 이미지의 수집가라고 불렀던 데이빗 보위. 사진은 작년 philharmonie de paris의 데이빗 보위 아카이브 전시에서. |

| yoh921: 아 데이빗 보위... 충격적이다... RIP |

| 나만의 데이빗 보위 특집을 만들고 싶지만 지금 이어폰이 없다... |

| 맙소사. 데이빗 보위가 떠났구나... |

| 헐 데이빗 보위 사망한.......? |

| 아아...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네...
이렇게 하나 둘 씩 떠난다. |

| 데이빗 보위의 부고를 접하니 우울감이 밀려오네유. |

| Nadassibural: 그래요 데이빗 보위는 잠시 지구에 놀러온 어린왕자였어요
사정의 여의치 않아 갑자기 자기 별로 돌아가버리긴 했지만 부디 그의 삶이 행복한 삶이라고 칭할 수 있기를 |

| 아... 데이빗 보위... 아... 아... |

| 나한테 데이빗 보위는 사람이라기보단 하나의 상징이고 대명사였는데 돌아가셨다고 하니 너무 이상한 기분이 든다 |

| 데이빗 보위가 갔다.
이번 신보에 실린 Lazarus에
Look up here I'm in heaven이란 가사가 있는데
그저 충격이다
아 어떻게 이런식으로 가버리지
RIPBowie |

| 충격이다. 데이빗 보위 공연도 못 봤는데 |

| 아.. 데이빗 보위가 죽었어 벨벳골드마인 보고 알게되서 음악도 듣고 봤다는게 맞지 라비린스 랑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렌스 에서도 좋아했는데.. |

| 친구는 무슨 그림이 죽었다는 말 들은 기분이었다고 한다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 이 문장 주술일치 안 되는 거 같다고.. 그러게 |

| 팝계에 또 하나의 전설이 사라져갔다 ! 데이빗 보위, 69세를 일기로 18개월간에 걸친 암과의 투쟁을 마감하고 별세함. 참으로 카멜레온이라 불릴 정도로 다재다능하고 천변만화했던 팝 아티스트. 아쉽다. |

| 배철수 아저씨는 데이빗 보위가 화성으로 돌아간 것 같다고 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

| 올해 데이빗 보위 동명의 노래를 제목으로 한 라이프 온 마스를 봤고, 스타맨이 삽입곡으로 들어간 마션을 몇 번이고 다시 봤으며, 월플라워를 보며 히어로스를, 스탠리 큐브릭전이 열리길래 스페이스 오디세이를 들었다.
RIPDavidBowie |

| ...?? 데이빗 보위 사망..? 아.. 헉.. |

| 아디오스 데이빗 보위 |

| 오늘 데이빗 보위 돌아가신거보니까 토마디가 사고로 죽어버리면 한달내내 패닉상태일것같다...그러고도 반년은 곧통받을것가툼 폴 워커처럼 갑자기 교통사고로 내 곁을 떠나면...난...어케 살지... |

| 참으로 많은 지구인들의 배웅을 받으며 가고 계시겠구나. 방금 배철수 아저씨 한마디, "데이빗 보위는 화성으로 돌아갔을 거예요." |

| 고심끝에 오늘은 데이빗 보위 노래만 틀기로 했습니다. 신청곡도 물론 보위만 받을게요. |

| 데이빗 보위가...._ |

| 중2병 시절에 데이빗 보위 음악 들으며 세상에 이렇게 잘생긴 남자가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내 기준 채고미남이시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글램록의 대부 데이빗 보위, 암투병 18개월만에 별세. 2016.1.10.
9일에 올라온 블랙스타 앨범은 유작이군......... |

| 데이빗 보위는 나보다 더 오래 살꺼 같았는데... |

| insane_editor moonformee 안그래도 데이빗 보위가 마왕으로 나온 영화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감사해요! |

| 데이빗 보위의 독특함에 60-70년대 글램록과 아트락을 거쳐 인더스트리얼에 눈떴다고 기억한다. 그가 아니었으면 벨벳언더그라운드 티-렉스 루 리드 등을 내가 어찌 알았겠나. 얼터너티브나 브릿팝에 대한 관심도..이제 사람은 가고 작품과 추억이 남았다. |

| 데이빗 보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션에서 오랜만에 목소리 들었을 때 너무 반가웠어요. |

| 헉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 : |

| 헐... 왜 데이빗 보위가 실검2위지?? 하고 검색했더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Seere_LJ: 1987년, 데이빗 보위가 맨체스터에 있는 메인 로드에서 공연했었습니다. MCFC MCFCKorean RIP |

| 데이빗 보위가 ... |

| RIP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 응?! |

| 데이빗 보위가 죽었다고??? |

| R.i.p 데이빗 보위
전설의 부고는 늘 슬프다.. |
![[ 백첸 장편집 수량조사 중 ] 쉿
@carryonboy carryonbo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25987926986752/XYq2biuS_normal.jpg)
| 종인이가 할로윈에 데이빗 보위의 모습을 하고 나타났을 때가 기억이 난다. 그는 모든 이들의 마왕이었다. 사람을 꿈꾸게 하는 인물이었지. 내가 대체 왜 그가 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지 잘 모르겠다. 그러나 그는 정말로 끝까지 살아날 것 같았다. |

| 말ㄷ안돼.. 데이빗 보위.... |

| 데이빗 보위 사망?!?!? |

| 데이빗 보위.. 거기선 편하게 쉬세요
제일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이자 패셔니스타였는데.. 일찍 떠나셨네 생각보다.. |

| 유아시절엔 잘 몰랐지만, 자아가 생겨 정신차리고보니 대체로 비슷한 사람들이 비슷한 생각과 모습을 지니고 남을 늘 신경쓰며 살아가는 사회에 여자로 태어났다는 답답함. 데이빗 보위의 오드아이를 꼭 닮은 음악에 위로받았은 이들이 얼마나 많을까. |

| murutukus: 데이빗 보위가 갔구나..RIP....
Let's da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