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히나키가 쯧쯧 신입쨘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이런짓을 할사람은 단 하나뿐이지!!라고 했다 그 순간 폭격으로 전등이 다나가서 깜깜해진 격납고 천장에 스포트라이트가 뙇 비치더니 히나키:역시 나타났군 어디선가 유리카사마~유리카사마~라는 합창소리가 들려왔다 |

| eunhyo0 덜덜....손 떨면서 열심히 그렸어요
은효님의 최애 다나양을....어흫... |

| hatehero_data: 다나는 남자보다는 여자사람 친구가 더 많습니다. |

| 다나는 남자보다는 여자사람 친구가 더 많습니다. |

| hatehero_data: 다나가 나온 고등학교는 현재 나가가 다니는 곳입니다. 참고로 다나, 듄, 유다는 고등학교 시절 친구. |

| 어떤사람이제가외국사람이라서저를괴롭하신는거예요?왜그렇게까지해야돼요?저무슨누구한테욕하는거도아니구그래도이미사과했잖아요그만하야돼건아닌가요?좋은때도안나오고이럴때마다확다나와서우리홈마분들욕하구쓸때없는일하구그럴말하는사람을정말우리한테그런말한자격이없다라고생각합니다. |

| hatehero_data: 다나는 혜나의 아빠로 오해받은 적이 있습니다. |

| silltare: 이것도 언제때려칠지..일단 다나 |

| ceremony_asa: 새해가 주제였는데 글씨 박다가 시간 초과.... 다나 생일이고 나발이고 난 백모래만 그린다 이영싫_전력_60분 |

| 솔직히 오소마츠군에나오는 주요 인물들 토고빼고 다나왔으니까 토고도 머지않아 나올것같은데 |

| hatehero_data: 나가는 모르는 곳을 한번에 텔레포트하진 못합니다. 정식웹툰 5화에서는 지도를 보고 이쪽으로 10m, 저쪽으로 10m하는 식으로 다나와 손을 잡고 이동했습니다. |

| Lzin_ 겨울한창이라 비염이 기관지염을 유발햇다나뭐라나.. 그래서 기침이 계속 나오고 그래서.. |

| hatehero_data: 다나는 자해해도 아프지 않습니다. |

| 저도교수님같은사람들 다나가뒤졋으면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 야마톸마지데 오마에 오지상다낰 |

| 와 ... 대충 다나와에서 비타 타이틀 뒤져보기만해도 사고싶은게 꽤 많네 ... |

| mochacocoa_: 오늘 LR 도쿄 쇼케때, 켄과 엔, 혁도 별빛들과 같은 좌석에서 쇼케 공연을 감상. 무대에는 올라가지 않고 화면에서만 잠깐 비쳤다고. 대나다나때 객석의 주위로 다가갔던 LR인데, 레오는 멤버의 근처에서 잡혀서 그… |

| 다나는 너무 난폭해. |

| 오설록은 포기한다 그래 목 다나으면 먹자 |

| 근데 낚고는 모를까 진고는 윅스로 단 한번도 판적이 없다... 상대 부담스러우실까바....근데앤오님들은다받이주셯다감사합디다나감사합니다긴ㅁ사합니다 |

| qltp1128 흠......
다나카스 : 나도 모름 ㅅㄱ |

| 귀능다나 결혼식에서 서장님이 드는 게 부케 대신 대나무 다발이었음 좋겠다 그건 귀능이가 찡찡거려서 얻어낸 성과 |

| _AbC__V 나 다나으면 초밥 사조 비오:염치자살함? |

| 아 나 옛날에 계정 왠지 모르게 막혀서 그때 한번 핸드폰 인증 했는데 그때 이후로 안막힌다나보다. 에헴! |

| 어어.. 다나올려나?? 으어.. 고민이다 |

| makemeawe 인스타에 걔네 논리는 이미 증거 다나온 사실도 이거 아니야 빼액!!! 해서 더이상 팬들끼리 쉬쉬하고 덮어야 할 일이 아닌것같아요 아무쪼록 잘 정리해주셨음 |

| uou01: 히온테때 다나..최대한 다나처럼 행동하자..! 하고 다짐했는데..
1.귀능이와 메두사가 들었던 짐을 혼자 못..듬..
2.무서워서 ?? 귀능이만 따라다님
3.나가 등신대 타면서 헉 소감 뭐라해야하지 다나처럼 해야하나 하다가 나가야… |

| 사사다나 파세요! 이렇게 좋은 사사다나가 뉴짤 제로!
*자동트윗* |

| 다나와 넘나 어렵다..뭘 맞춰야하는거지 |

| 다나 너무 이쁘다 다나 최고다 이 쌍놈들아 |

| 사이도 좋아라... 다나씨는 오늘도 씩씩하시네요. |

| _Bongsic 핫 어제 그냥 잠들었네..이제 딘세이버까지 다 나왔다 캐릭터 6명 다나왔움 |

| 131025_JN 내말잌 노어이 이젠 별기사가 다나온다 진쩌 |

| 프러포즈? 그건 내가 먼저했어. 대령이 하도 밍기적대길래!!그랬더니 마담한테 허락을 받아야한다나?! 가서 따귀한대 맞고 얻어왔어. 무지 아팠다고! |

| dbswl0850 고맙다. 아 잘 안쓰던 욕이 다나오네.. |

| 다나가 나온 고등학교는 현재 나가가 다니는 곳입니다. 참고로 다나, 듄, 유다는 고등학교 시절 친구. |

| 아라시 스키다나 |

| Runarin430 그새 다나간걸까요...매장에 한동안 여러벌남아있었는데 !!! |

| kinjotosi 예전 소문에는 다나가 좀 ㅈㄹ맞다는 얘기가 있긴했어요 ; |

| lovegirlmin: 다나가 잘 나가도 천상지희 앨범은 못 나와요 다나&선데이 VS 린아&스테파니 상태라서 둘 둘이 따로 나오면 몰라두.. |

| terribleshit_2 다나 선데이 싱글 망했어 |

| rkdehdak: 그...어..다나와였낭... 거기서 맞춰볼수있는걸로 아는데 |

| 그...어..다나와였낭... 거기서 맞춰볼수있는걸로 아는데 |

| 다나카스 히에이 좋아함? |

| SPICA_SC 오사카 배편 원하는 날짜에 다나간거같아서 멘탈 나감 |

| 다나와에서 리퍼케이스 판매하길래 구매했는데 일주일만에 배송왔는데 다른 제품...
따지려고 했는데 뭐 어떻게 해줄까요가 도대체 뭐여 |

| hatehero_data: 다나는 만취할 때까지 술을 마셔본 적이 없습니다. |
![[BLU]로빈
@TU_Robin2_MVM TU_Robin2_MV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13153982148608/VfRn_7Ef_normal.jpg)
| TU_Nikita_MVM 케인이 오늘도 저녁밥을 만든대! 치킨을 만든다나! 그거 갖고 파티를 여는거지! |
![[휴❤️룩] 디디
@5duckdd2 5duckd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46689022021632/pkZ5_HQL_normal.jpg)
| cw138941 아..안돼여 꺼낼게여 나오세여 다나님두 |

| cr__jim 흙 반다나만 잘어울리는줄 알았는데 비니를 잊고있었네요 아 세상에 |

| zlzydn888: 메두다나는.....원작에서..거의...안밀어주지만... |

| 양이지사 ver.
사토: 양이 어른들에겐 다나 까로 대답합니다, 알겠습니까!
루이: 꾸꾸까까?
사토: 귀여운 모습 보기좋습니다.
루이: 푸다다다! ㅂ / |

| Chanpomme 으익뽐님 아프신건아니됴???아푸지마세오 다나으면 라면머그러가요8ㅁ8 |

| 다나가 햇빛 받으면서 자고있다 밝으니까 얼룩이 더 이쁨 이젠 응아도 귀엽디 |

| AlreadyClicked: 가수 다나 대리클릭 withMBC: 복면가왕 생각치 못한 반가운 얼굴!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눈꽃여왕의 정체는? |

| trigger_yuu 혼또 유메다나ㅅ |

| 듄♥다나 자동 |

| 위로가 아니다나여... |

| zicozuboo 제발.... 실업급여랑 퇴직금으로 오빠 보러다나면서 놀아보쟝 |

| silltare: 귀능다나 배포전 상부여 다들 수고하셨어요등신대협력..흐흑...부끄럽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t.co/eVhsLipq0u |

| 다나는 만취할 때까지 술을 마셔본 적이 없습니다. |

| BTOB_SEKwang 아진짜너무귀여운거아녀유?아아아아나나아ㅏ난귀여워♥♥너나마나아아다나쪼꼬만허거만드러어서가지고댕기고싶어투투웉 |

| 가수 다나 대리클릭 withMBC: 복면가왕 생각치 못한 반가운 얼굴!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눈꽃여왕의 정체는? |
![[편집하는] 박해_명
@dan_ikuochi dan_ikuoch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7594083225602/QsVUsPEv_normal.jpg)
| 으 근데 애니원 채널이 나오는지 모르겠네... 티빙은 망했고 푹티비도 케이블 다나오는게 아니라서 돌아벌임. 이건 그냥 티비를 사라는건데... |

| G___Moon 소문 다나써여 ㅁ |

| 내가문근영이면커피가매일마시는거비호감이란다사치란다나는매일안사마신다 |

| lovegirlmin 다나만 솔로도 나와도 될거 같은데.. |
![[통판중] 란비
@lanabi_K lanabi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60289853517824/hflx8EFs_normal.jpg)
| toppleover_ 누구에요 누가 우리 티표님께 그런 말을 하져?? 다나와 내가 일케 뚜꽝뚜꽝 다 때려버릴꺼야. 우리 티표님 그림 제가 얼마나 좋아하는데!!!!! |

| 0214Buchu 그러쿤.. 음... 노래 확률 제로다나 |

| remT_matsu: remT_matsu 미친 이부분엔 오소마츠상 1화에서했던 쇼와개그 다나옴.. 가춍~ 오요비데나이 키비시힠!11 등등... |

| 다나가 실검에 아직도 있어서 놀랐다.. 16세에 데뷔했다고 그러던데 그때는 어린나이에 데뷔한건지 요즘에는 16세에 데뷔하는애들도 늘어나고 있다는... |

| 애들 다나와서 앙여하게 노는 꿈이라 기분도 좋았다 |

| 장비는 저도 잘 몰라요 다나와 같은데 가보심이 |

| 0214Buchu 다나..................... 남캐가 노래부른적이 없다곤 안하지만 보통 여캐... |

| 나 고록 독촉한분 다나와 감사합니다...
빨리 파길 잘했어,,, |

| terribleshit_2 예전부터 소문도 있었고 그러고 나더니 다나선데이만 싱글 따로 나오고 린아 결혼식에 둘이는 오지도 않더라고용 |

| 다나씨가 오늘 저녁 사주신대서~ 장을 봐왔어요. |
![[1.7~13일본] 양이티
@yang_et yang_e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8499105927168/lrAu96dV_normal.png)
| unni_hyeok: 저 이번회지.통판하면 구매할 사람 있나욘?
지금.갠소용.4개말군다나가버려서 다시 뽑을까 생각중인데 |

| 저 이번회지.통판하면 구매할 사람 있나욘?
지금.갠소용.4개말군다나가버려서 다시 뽑을까 생각중인데 |
![미스테리 남고생 [전소룡/내]
@owo_vvv owo_vv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07598484258816/23t7j19i_normal.jpg)
| ㅆㄹㅁ 빨리페어 다나와라...으다다다다다ㅏ닫ㄷㄷ |

| JJBmmm_o_o 으아ㅏ아ㅏㄱ와아악 어릴 때는 남자 같아서 싫어했는데 뜻 알다나니까 좋아졌어요! 무엇보다 정화씨 같은 분이 불러주시고... 정화씨 안 졸려요? 그렇게 조금 자놓고? |

| /다나멱살 짤짤짤짤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 귀능
ㄴ 나기히코
ㄷ 다나
ㄹ 렌듀비앙
ㅁ
ㅂ 백모래
ㅅ 송하
이슈라
ㅈ 주예수
ㅊ
ㅌ
ㅍ
홀슈타트
파는 장르가 별로 없어서 빈 건 생각나는게 없던것 |

| 마코토 본능적으로 멋있게 행동하면서 로리타 드레스나 귀여운 옷 찾아다나는 모습아 귀엽지 않아요? |

| uou01 헉 보리님...8m8 히온테때 그림급하게드리구 인사를 못드렸는데//// 으으 너무 감사했어요 다나코스도 넘 멋졌구8///8 수고많으셨어요!8ㅁ8//// 이제서야 뵙게되어서 너무 기뻤어요8///8 ♥♥ |

| happygolucky_w 오~ 다나야~ 하고 보다가... 키라이드!!!!! 내새끼!!!!! 했다는 |

| 3o3777
아왜닉넴갖구놀려요 울먹ㄱ!!!! 그래도 다나으심좋늠 히헤... |

| harvest83 앗 그랬었군요 어젯밤에 다나 실검1위더니 거기 나와서 그랬구낭> < 좋은하루보내세요 :D |

| 백모래: 만일 내 수중에 데스노트가 있다면 다나의...
오르카: 설마 죽일 생각이십니까?
백모래: ...다나의 정수리를 노트의 모서리로 찍어버릴 텐데...
오르카: 그럼 굳이 데스노트여야 할 이유가 없잖습니까... |

| 다나가 잘 나가도 천상지희 앨범은 못 나와요 다나&선데이 VS 린아&스테파니 상태라서 둘 둘이 따로 나오면 몰라두.. |

| Dbee_8 동자님그때 나가조ts 스페셜카드못드려서 미안했어요다음서코갈일있을때 제가 다나트레카뭉치랑 스페셜카드드릴게요 꼭 스페셜세트만들어서 뒷면보세요 어흐천사같은 낙엽님이라는 말씀을 동자님께 들어서 매우황송하고 부끄럽습니다//;♥ |

| 2akqjqthsu Baebae_o11 와 :D ...대ㅣ다나다 _ _ 난 맨ㄴ날 쉬는데... 오늘도 알바 쨈.. .... ...난 스레ㅣ기! |

| 이럴 나를 술자리에 데려가봤자 별로 이야기도 안할걸 난 티가다나니까 다른데 신경팔려있을걸 |

| 자, 다같이 소리높여 하나, 둘, 셋!
사사다나 파세요~
*자동트윗* |

| 토고가 출고한단 소식을 듣고 찾아가서 이사시ㅣ부리다나 지상^^! !그러고 일단ㄴ 기절시킨담에 어딘ㄴ가로 데려가! 거기서 옛날에 자기가 당한 것들 똑같이 혹은 것보다 더 심하게 고문ㄴ시켜버려라 복수해ㅐ 오소마츠 복수해줘ㅓ어ㅓ |

| 학교간ㄴ다~! 신간 아직 안들어왔으면ㄴ좋겠다 그냥우리 마지막주에 사이좋게 다나오자ㅏ |

| 사략선이란 게 해군 용병 개념이었다나, 17세기 초반까지의 유럽 국가들은 전문화된 상비군을 유지하지 못하고 용병에 의존했는데 해군은 특히나 육군보다도 유지비가 많이 들어서였다고. |

| 다나의 특기는 더 심해. 그저 힘자랑, 파괴하는 능력밖에 못 되지. Bot |

| exol_father 니생각햇다나 |
![[히온테/포크9]mo렝
@morea_iys morea_iy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1246048919552/8N1orq4k_normal.jpg)
| morea_iys 아무튼 판매전 어찌저찌 힘들게 끝내고....좀 여유로울 떄 다시 부스 돌러 가는데 중간에 목표를 망각하고 지인분들만 찌르고 다녔어요 쾌남님이 주신 메두사랑 다나 카드택 너무 예뻐요 동생이 뺐어갔어요 울음 |

| 밍나 가챠 스키다나- |
![[hiccu/힉쿠]교환,5
@hiccu hicc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9948239270055936/4wQITkKU_normal.png)
| maryo333 ㅑ 우주호모 진짜 짱짱맨이에여!!! 어제 엠셴코 후일담같은거 막 망상하고 뇌견들 능력배틀물도 상상해보고 ... ㅑ 마료님 다나은기분이에요 넘 |

| 나름 편한업무여서 어찌 될찌 모르겠다 자리비기만 하면 3일 다나가야되는데 그래야...주말에...행사를... |

| 루퍼스: 라스가 "루퍼스, '좋아해'랑 '사랑해'는 뭐가 다르지?" 하고 질문하길래 고민하고 있었더니, 하이랜더가 "엘리시스는 어느 순간 가도 괜찮지만, 로난은 네 곁에 1초라도 없으면 불안하잖아?"라고 했습니다. 라스는 덕분에 얼굴이 화끈거렸다나요. |

| 어제 복면가왕에서 "그 어리던 다나가.. "
이래서 찾아봤는데 누나였네 ㄷ |

| 미아는 다나가 부른게 낫다 |

| 세컨님이 감자라고 무시하고 다나끼님이 뺨을 때리시겠지만 |

| D_Gxxx5 허억 안녕하세요!^ㅁ^ 다나양 넘 귀엽고 예뻤어요 늦게봐서 넘 죄송하고 선멘선팔 감사해요! 맞팔하겠습니다! |

| You_kenma 엣...에ㅔ안말했는데 어찌아는거예요???!! 그...그..다나아가요오? 이제별로안아프다구요? ´▽` |

| 있잖아 바비. 나 사실은...
그냥 네가 아침에 머리칼을 빗어주는것만으로 행복했어.
그냥 그것만으로 좋았어.
-다나 |
![[히온테/입출구] 보리차
@uou01 uou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97429876944896/g86q6hv0_normal.jpg)
| 히온테때 다나..최대한 다나처럼 행동하자..! 하고 다짐했는데..
1.귀능이와 메두사가 들었던 짐을 혼자 못..듬..
2.무서워서 ?? 귀능이만 따라다님
3.나가 등신대 타면서 헉 소감 뭐라해야하지 다나처럼 해야하나 하다가 나가야 사랑해 외쳐버림 |

| 커뮤 확덧 뜨면 바로 활동해야지
활동하면서 다나아즈 1주년 그리고
그리고 죠죠도 보고....그랜듀얼19금 동인ㅈ.....
등등 |

| 세븐틴 이이네 파릇파릇ㅅ다나~! |

| 아, 수예부에 갔어. 여름 패션씬을 사전협의한다나 뭐라나... |

| ff14_Tanaky ??다나끼님 언약식 하셨어‥ |

| 하지만 그 뒤에 다나가 말 안했나....? 그럴리 없는데. |

| 추천종목[사이버도박장][차트신공][키노복권][신화선물] 해외골프 [현대자동차주가][게임스캠퍼스] [7m라이브스코어]다나는놀란눈으로눈을번 |

| 떡밥은 올릴까 말까 고민이다나 |

| pap_o0o 딴거 알림떠서 확인할라했능데 망쨩 멘션와서 감짝놀랐넹 2016년돼서 저 어제 처음으로 마셨구요...넘 취했죠..사실 술이 약한것이겠조... 사실 나는 빠른.. 친구민증 빌린것이죠... 어제 민폐쩔었다는거 생각이 다나용 망쨩..... |

| uou01: 히온테 수고하셨어요!!
다나 했습니다나가 등신대도 탔어요!!!! 드디어 저희집 1회 나가와 5회 나가가 만났습니다 크읍...!행벅!!!!♡♡♡
히온테_열어주셔서_감사합니다 |
![[후플푸프/5]스콜
@skoll_wnw skoll_wn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41755213934592/2QJkb9l7_normal.jpg)
| Aster_wnw 선샤인은 모르겠찌만 다나까는 맞히셨네요...♤슥게♤ 별 이모티콘이 어딨는지 몰우겠다 |

| 유메미떼루? 나니모 미떼나이? 카타루모 무다나 지분노 코토바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Aka_01n: fervor_0412 흐릿... 과학...해본지...몇년이...지났더라... 고생...하십니다^^.......네이버에...답지치면...다나와오.... |

| fervor_0412 흐릿... 과학...해본지...몇년이...지났더라... 고생...하십니다^^.......네이버에...답지치면...다나와오.... |

| dladpdms7171: 다나 그려따 |
![[커미션] 치치는 자살했다 (ATM)
@chi_chi_030 chi_chi_0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468003827068928/INHduD20_normal.jpg)
| 헐어제피네데이였네 . . .미쳣다나왜안돌앗.. |

| 유메미떼루 나니모미떼나이 카타루노 무다나 지분노 코토바 |

| 아 다나대사 너무 조아 쎈언니 |

| orolouoo 냄비님 손톱 짱예뻐 손 다나온 사진 없는데 손도 예쁘겠지 쪽쪽 |

| 내 상상속의 귀다는 왠지 결혼식 안 하고 혼인신고만 할 거 같은 느낌 다나는 귀찮아서 안 할 거 같다 근데 엄마가 바가지 긁어댈듯 내가 뿌린 축의금이 얼만데!!! |

| 보통 커플링지을때 미미×미자 이런건 미미자 이렇게 표현하던데 난 다나나가 커플링 다나가 로 외우고 있었음 |

| hatehero_data: 다나는 여름에도 검은 양복을 입습니다. |

| 다나는 여름에도 검은 양복을 입습니다. |
![[히온테/냅킨2] 메인트! 은개!
@__eyaa __eya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26923098353665/6LFn_0Q-_normal.png)
| hwinnungom: 그림_그리긴_싫고_재업 킹스맨 그렸던거 더올려야지 또 다나ts http://t.co/EG8nnRxXGj |

| 자ㅏ자달ㄹㄹㅌ모태씁ㅈㄴ니다 다산ㄴ는 ㄷ다나대진아늘거에ㅕ9여 |

| hwinnungom 옛날에 그렸던 다나 티엣 킹스맨!!! 다시 올리려 했으나 화질이 너무 저질이라 걍 끌올.... |

| 괴롭다 내일까지다나을수있을까 |

| 시리님 개공감 그래서 저 일부러 윺님 프사 안봐요 다나언니 언니를 사랑하지만 미술은 안돼...... 절레 다나: |

| 앗 설정상으로는ㄴ 저 핏자국들은 다나가 한 거예요! 칭찬 감사합니다!!///////❤️❤️ |

| s2___nervous 빈님이그린 다나는 다 원래보다 미모수치가 확 올라가는걸요!?¿? ...우리 레오야말로...그 미모를 어떻게 표현하면좋은지...흑흑저도많아요레오짤.. 꼬옥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3276791783424/pgiTqkWg_normal.jpg)
| {다나누나가 그려준 귀능이! |

| dgd_haru 거짓말쟁이 하루도련님 얼굴에 티가 다나면서 그렇게 말하시면 안된답니다? |

| DH_104 맞아여막 선생님 안녕...안...안녕하세... 럭다운 이케!! 다나님 귀여우셔! 조금 미리지만 넨네넨네 코넨네예용~!~!💪 •👅• |

| 그래서 귀다쓰면 귀능이가 구르죠 하긴 다나가 구를 위인이던가..... |

| dinny1219 첨엔 계솓 반다나하고 다녔는데 반다나 첨 뺐을 때 진짜진짜 넘 더 잘생겨서 그날은 반다나 안해서 좋다고 햤는데 그 이후론 계속 안하고 다니더니 언제였찌 10월 쯤부터 엄청 오랜만에 다시 해써 오ㅃㅏ 보고시퍼어........ |

| DH_104 앗..아아..저저는...워...원래 취침시간이 이쯤이라....!!!헉 늦게 일어나면 잠 안와서 고통인데다나님 주무셔야되는데우째요나쁜시간 ? 으아아 |

| DH_104 헉 감사합니다!!!다나님 왜 안주무세요!!!!! |

| s2___nervous 이거 넘 좋아하는 빈님그림이에요 아니왜죠 빈님의 미남필터링아트빔 200%먹은 다나짤 더있는데 많이있는데..아너무부럽다이마뽀뽀 😂😂😂💞💞💞😭 |

| DH_104 다나님?.왜케...늦게인나구늦게주무시는?거애요?!!! |

| 개나소나 다나오는 줄리어드대가 뭐가 대단해서.. |

| DH_104 다나님전혀일찍이아닌데스케도...,,,.... |

| 헉 와타시 천재난다나 |
![{희연이 제 여자입니다.]
@NUGU_NYA_NIN NUGU_NYA_N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38240389038085/tp97L4UQ_normal.png)
| chrisian_ 쓰루해벌임 하...그래도..뭐...그게 하현이 매력 아닌가요..?? 어디 잘 나가는 이쁘고 섹시도발적인 누님이랑 같이 잘 살거같내요..^^!!! 낮져밤져 하현이..슷게다나.. |

| PoA_Matsu 근데 되게비싸더라구요ㄷㄷ..좀있음 애들 다나오고 다른굿즈도나올텐데 지갑이울ㄹ덧.. |

| 새벽이니까~ 다나 긴머리이~ |

| hbhsgj 으앙 다나한님 이거 키미우소 |

| 다나는 겨우 든 선잠에서 깨어나 멍하게 베개를 툭툭 때리며 오전 4시를 가리키는 시계를 바라본다. 제 애인의 반만큼만 푹 잤으면. 엷은 몽상 끝에 다시 머리 끝까지 덮어쓴 이불 밑에서 색색대는 숨소리가 들려온다. |

| 2015catsby: 오늘 MBC 복면가왕에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리부트 '선' 역으로 활약중인 '다나' 배우가 나왔습니다^^ 눈꽃여왕으로 나와 소름돋는 가창력을 보여주신..ㄷㄷㄷ 다나 배우 많이 응원해주세요👍👍 |

| 졸리다나잘래..만약애내일트윗안올라온다면죽은걸로알고잇어줘.. |

| OwO_s2_ 죵이가 걱정해조서 다나아꾸 >A <자구이쩐~~~~!? |

| 흑 귀능다나 보고싶어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dladpdms7171: 나가_다나
나가: 서장님 지방흡임의 반대가 뭔지 알아요?
다나: 뭔데.
나가: 수도권 배출이요...
다나: 지구에서 배출되고 싶냐.
탐라너머 분 트웃 보고 생각난ㅁ |

| 다나 모든게 좋아~ |

| 그러면서도 묻겠지.
-많이 아프냐?
- 도리도리
- 손댐
-아얏
-뻥치지 말랬지.
-그러면 그냥 믿어주지 그러셨어요.
-하여간 한 마디를 안 져.
-에헷
웃는 귀능이에게 다나는 조용하게 말하겠지.
-...미안하다. |

| 다나씨, 피!! 알았어요!!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Zen_SDD ... 괜찮아요, 연은 그래도 이해 해 주시는 것 같고.. 푸스스 .. 고통스러워하는 이를 구해주고싶어하는 건 누구나 같아요. 탓 하실 것 까지는 없어요. 깨닫지 못하는 다나블루가 가장 원망스러울 뿐.. 팔을 슬슬 쓰다듬었다. |

| ff14_Tanaky
다나끼님은 그 뭐냐 닌자처럼 생기심... |

| 토맛토맛토 다나아~ 전혀 다나같지않군.... |

| commu_byo 이거이거ㅓ 세르님하고 썰풀다가?? 그냥 백모래하고 다나옷 잘어울릴거 같다고 말나와서ㅓ |

| dladpdms7171: 듄다나 연성 안 올라오면 그건 논님이 ㄷㄴ다나 안 쪄와서임^^ |

| 으다나ㅏ아아아아ㅏ카아아아아앙 |

| 듄다나 연성 안 올라오면 그건 논님이 ㄷㄴ다나 안 쪄와서임^^ |

| 나가_다나
나가: 서장님 지방흡임의 반대가 뭔지 알아요?
다나: 뭔데.
나가: 수도권 배출이요...
다나: 지구에서 배출되고 싶냐.
탐라너머 분 트웃 보고 생각난ㅁ |

| dladpdms7171: 헉 논님이 듄다나 쪄올 때까지 저 듄다나는 연성 일체 안 할게요 |

| 헉 논님이 듄다나 쪄올 때까지 저 듄다나는 연성 일체 안 할게요 |

| HYOOL__:
아 아나 귀능다나 나란히 간다뀨웃 들고 걸어감 ㅌ ㅊ < ㅌ ㅊ |

| PengDue: 귀능다나 우주메이저; |

| Blossom_InMyEar: 흥 어차피 듄다나는 매일 착실히 한문장씩 쓰긴 쓰거든여???????? ???? |

| be_rising: ???누가 듄다나를 쪄오신다구요??? |

| 흥 어차피 듄다나는 매일 착실히 한문장씩 쓰긴 쓰거든여???????? ???? |

| ???누가 듄다나를 쪄오신다구요??? |

| 크 ㅂ당일에 다 축하드리려고 했는데 다나도 못 그리고 바로 누워버림.... 그리고 오후 4시에 깨버렸다 |

| 머리에서 피를 흘리면서도 얼굴에 흘러내림 잘하셨다는 듯이 살짝 웃으며 백모래 끌고 도망가는 귀능이 보는 다나 심정 진짜... 나중에 머리에 모자쓰고 찾아온 귀능이한테 화도 못 낼거같다 얘 모자 벗기니까 붕대가 보여서.. 바보같은 자식이라고 욕만 할듯. |

| ff14_Tanaky
ㄱ다나끼님은 웨 안주무시는겁닉가 |

| hoolieya5 뜬금없이 오백뽕이찼다 떠난다나는 |

| 밥먹으면서 티비볼거찾다가 cgv에서 소림사2014하는데 중국어 일본어 영어가 다나와서 어디영화인지 모르겟다 |

| 사실 체인지가 배경이 배경인지라 후반 좀 시리어스할 수 있어요.... 다나는 쨌든 한 번쯤은 귀능이랑 맞서야 할테고 그때 분명 귀능이는 좀 다칠 테니까... 그거에 다나는 아무렇지 않은 척하면서도 쇼크를 좀 먹을거고 귀능이는 의외로 무덤덤. |

| 그런 다나의 쿨함에 귀능이는 다시 한 번 반하고그렇지만 티를 내진 않는다! 앞에서 다나를 꽉 끌어안고 말없이 머릿속으로 경우의 수 계산하는 귀능이의 심각한 표정이랑 그런 귀능이 얼굴 못보고 등만 토닥거리는 서장님이 포인트. |

| 그리고 곧바로 날아올 주먹을 각오하는데근데 의외로 다나가 반응이 없으니까 귀능이는 고개를 갸웃거리겠지.
-서장님?
-뭐.
-안 때리세요? 저 분명 맞을 거라 생각했는데.
-내가 왜?
-..
-사귀는 사이잖아. 애인놈 때릴 정도로 막장은 아니다. |

| 2기는 다나오면 봐야지,,, |

| 아정말화난다나혼자열폭하는게아니엿어 나의묵은화를다정잉지한테풀어내는중 |

| oso_cow: 다나님이 아이보라면 뭔가 꿈도 희망도 없는 지름라이프가 될 것 같다. 아............죽자. 나 자신의 의지로... |

| 다나님이 아이보라면 뭔가 꿈도 희망도 없는 지름라이프가 될 것 같다. 아............죽자. 나 자신의 의지로... |

| longsee_ 머 이런얘기하는데 다나는 지금 처놀때가아니라고 이러면서 염라를 두드려패는 여자 호오즈에서 존댓말을 뺀 느낌이다 암턴 그러면서 잘 지내겠지... 음...그렇고말고.... |

| 얼굴 묻고 말이 없는 귀능이한테 다나는 그냥 피식 웃으면서 약속 지키라고 하면서 돌아서는데 귀능이는 언제나의 그 능글맞게 웃는 표정 눈빛은 착잡함 으로 돌아와서는 다나 뺨 감싸안고 고개 숙여서 키스했으면 좋겠어.. 아 이거 내 취향 보이네 |

| -..죄송해요.
-됐다. 내가 무슨 말을 하겠냐.
그러면서도 품에서 굳이 벗어나려고 하지 않는 다나 어깨에 귀능이가 얼굴 기대고,
-조금만..
-엉?
-조금만, 더 있으면 되요.
-...
-저 열심히 할게요. 그러니까, 저..
-..
-절 믿어주세요. |

| oso_cow: 이자야 솔직히 아 진자 내 취향에 꼭 들어맞는 개싸이코또라이인데 내가 주인공 이라고 생각 되는 사람 무조건 총애하는 사람이라 다행이다^^; 다나님 꼴 될 뻔... |

| 이자야 솔직히 아 진자 내 취향에 꼭 들어맞는 개싸이코또라이인데 내가 주인공 이라고 생각 되는 사람 무조건 총애하는 사람이라 다행이다^^; 다나님 꼴 될 뻔... |

| ㅊㅌㅌㅊㅊㅊㅌㅊㅌㅊㅌㅊㅌㅊㅌㅊ도저히 혼자 안 될 것 같아서 부스입장쪽에 앉아잇던 귀능다나쪽에 가서 귀능뽀또님 납치해옴ㅁ<ㅌㅊㅌㅌㅊㅍㅌㅊㅌㅊㅍㅌㅊㅌㅊㅌㅊㅌㅊ |

| longsee_ 그리고 메두사는 얼굴을 매우많이 보기때문에 호오즈키파 개너무
근데 그렇게 달.릴.메 ?? 셋이서 수다떨다가 다나 지나가면 다나 어디가 얼굴못본지 삼천년은 됐겠어~~ 이러면서 수작치고 아 다나는 호오즈키 옆에서 |

| 그냥 다나같애...아싸의길을 걷는 나.. |

| rahiro27: 아니 왠지 일호도 "일호"고 듄도 "듄"이고 클로드도 "클로드" 이고 유다도 "유다"인데 왜 다나만 "서장님"이 더 편하지 ?
|

| 그리고 체인지 배경이면 사귀게 되어도 오히려 귀능이는 다나 앞에 더 뜸할 거 같은데 그거에 다나는 이새끼가 날 놀렸나? 하면서도 왠지 기다리게 되는데 밤중에 길 지나가다가 첫 만남때처럼 골목 사이에서 손 나와서 다나 팔 낚아채고 안쪽으로 끌어당겼으면 |

| Kamra_J: Paicle9 헤헤헿헤헤헤헿헿포스터잇다헤레헤헿헿포스터헤헤헿헤 다나님: 어쩌라구 ㅅ;; |

| Paicle9 헤헤헿헤헤헤헿헿포스터잇다헤레헤헿헿포스터헤헤헿헤 다나님: 어쩌라구 ㅅ;; |

| 근데 이거 진짜 작가님 협력이 귀능&다나였다면서요 어휴 귀능X다나 아예 공식으로 밀어주시는듯;; |

| 다나님 내일 출근이래매...??????? |

| silltare: HYOOL__ 다나는 가위바위보햇지; |
![[히온테끝!]실타래
@silltare silltar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47154407526400/xkdbAfgB_normal.png)
| HYOOL__ 다나는 가위바위보햇지; |

| izaya_for_DANA: 다나의 인생이 냥냥, 냥냥해서 냥낭인 모양인고로 정보상 오리하라 이자야, 냥냥시마스! =`・∀ ´・= ノ |

| 다나의 인생이 냥냥, 냥냥해서 냥낭인 모양인고로 정보상 오리하라 이자야, 냥냥시마스! =`・∀ ´・= ノ |

| 0309_yoongi 순우나왓어지금도1위다나잘게ㅈ너도잘자구열덕! |

| Roya_rion 구래 뇐님이랑 셋이서 볼수있음 보자 야 다나님 또 이번년도에 안죽고 살았네 급갸 |

| SidA_TwT: 다나넴 최애캐?
이자야 사이케 롯비 |

| 다나넴 최애캐?
이자야 사이케 롯비 |

| 솔직히 말해서 난 이영싫 볼때 귀다가 공식이 아니고 다나가 좋아하는 애가 따로 있대서 내가 귀다를 안파게 될까 걱정했는데 공식 아니면 보기 힘들어함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음 잘 파고 있는걸 ... |

| thatsnotspoon
약먹고 푹자고 푹쉬세요 ㅣㅅ느님그리구 다나으면 연성합시다^^아니지 원고하셔야죠!!! |

| 이제 토마토다나를 그려볼까ㅅ |

| facwphlm 들썩이는 몸을 애써 진정시키며 잡힌 손을 바라본다 나야말로 몰폰이거든..? 쓸지문이없어서쓸데없는말을자꾸적어넣는ㄷ다나도잇고싶다는의지가나타나지안냐 |

| Roya_rion: 다나님 겨울휴가 언제야 |

| 다나님 겨울휴가 언제야 |

| Lucio_SDD 한참동안 리사가 시오 비설 속 인물인지에 대해 고찰해야했다 그래요. 일단...그걸로 만족해요, 우리. 촌장님이나 다나씨나 마린씨도 꼭 말해주실거에요. |

| Pong_39 NyanCat_0_0 난 최근에간게 금요일인줄알았는데 토요일이었다나뭐라나 |

| shlee3572 아니 진짴나 초반에 찍은거보구 식겁해쒀....애들을 이렇게 찍다니 눈물.....🙈 아니 초점두 다나가거!! 속상 |

| xoxo_1447 나도그래서놀람;;다나랑동갑이거나 내가언니라불렀는데..후.. |

| BMJ5842 술안주 먹고싶다고 ㅏ다가 먹고싶은거 다나옴 |

| 아니 왠지 일호도 "일호"고 듄도 "듄"이고 클로드도 "클로드" 이고 유다도 "유다"인데 왜 다나만 "서장님"이 더 편하지 ?
|

| kakaka_Dk_: 귀능다나 등신대 탄 사람이에요.. 포크14에서 러프북이랑 스티커 팔았습니다.
레드럼 트레카 협력도 했어요! 트친소..될지는 모르겠지만 편하게 팔로우해주세용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질문: 뱃속에 있는 아기를 부를 때는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요?
다나: 음... 꼬맹이? 일단 어리니까.
귀능: 천사! 애들은 다 천사처럼 귀엽잖아요!
혜나: 봉인된 마왕. |

| 사랑가sh 가도다나 |

| __RkalRkal 맞아요 언데드들이 이거 알면 입에 주먹물고 기겁할것같아요 둘 다 원래 남자라서 여자속옷 잘 모르고...부끄럽고 하니까 치아키 방에 혼자 노ㅂㄹ 노ㅍㅌ상태로 치아키 티셔츠만 입고있겠죠 막..그..ㄷ..티 다나고 막,,치아키가 |

| 나 진짜 차라리 아
걍 애들
ㄻ'ㄹㄴㄴㄹ아 몰라 아 나 ㅈㅣ금 멘탈 다나갔ㅅ어 ㅏㄴr때보다 멘탈 더나감 죽자. |

| SidA_TwT: 그럼 힘내요 다나넴 저는 바레보르 마네-쟈 하로감 총총 |

| 그럼 힘내요 다나넴 저는 바레보르 마네-쟈 하로감 총총 |

| 다행이다나지금졸려 |

| 8978332 다나오너 디지임다^♥^ 요로시쿳 찡긋 |

| __haemal 알아쪙!!!주위사람들왜다나쌍수하는거반대하는대....8ㅅ8 |

| Tian_ktym 이건 마치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 같은 질문이다나;ㅁ;!!!!!!!!! 둘 다 매력이 달라서 전부 좋아해요;ㅁ;...정확하게는 듣는 입장에선 다 좋구...제가 남에게 말할댄 후자로 해야될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드는거! 소심 |

| Freesiel_SDD .....다나가...그랬잖아요.... 괴로운 것보다는...편하게...해주자고.... 느릿하게 손을 움직이며 너를 힐긋봐 ...이기적인 생각일지도...모르지만....요...응...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ekung117: ekung117
백모래가 "이번에야말로!" 하고 다나에게 오르카와 체인지 한 상태로 덤볐지만 메두사가 다나를 보고 눈이 뒤집어져서 억지로 오르카와의 변신을 풀고 본인이 체인지해 다나를 안는... 흐릿 |

| 아무리 봐도 그날이 다나오나 보군 |

| 아악 맞다 나 트윈지 보니까송하다나에서 오타있고 어디시 여튼 어느 원고에 띄어쓰기 두 번 하고 모래다나는 ***이거 못 씀 |

| commu_pt ㅁㅈㅁㅈ 중국3대미녀도 넘예뻐서 나라를망하게햇다나뭐라나 연화는 우주미녀라서 나라가아니라세계수준이지만 ~~ ㅏ..그게 머가쓸애기죠..? 동생걱정하는연화너무 착하다......... 저두 연화가 예뻐서죽겟서요 뒤짐 |
![[입금하세오]솜달
@somdal3617 somdal36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80062395985921/YTOKp_l4_normal.jpg)
| 다나언니 프사 이자야 얀데레같다 |

| CJxov: 다나넴 씨읶씨익 이자야가 씨익씨읶 하는것 같다 ▽ |

| 다나넴 씨읶씨익 이자야가 씨익씨읶 하는것 같다 ▽ |

| 아잉~ 다나님 코와이요♡ 자러가야지>< 다나님;이런ㅆ... |

| D_Gxxx5 다나어니..다나오너님 반갑습니다!!!팔로우감사드려요♡♡ |
![[닌늪 • 하4] 몬지로가너무좋아서오
@la_pomme0_0 la_pomme0_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80121948450816/HtRQ_eK2_normal.png)
| bbimvely 미친너미 ㅁ........... 아 부닌은 현수막 같은거 못다나? |

| yeij000 다나오너 디지임다~^♥^ |

| o_o5028 안녕하세요 다나오너입니다~^♥^ |

| PEPUGON 안녕하세요-다나오너임다^♥^ |

| D_Gxxx5 안녕하세요 다나 오너님 : 리버렐 오너입니다 팔로 하고 갑니다~ |

| 2d02f453bd7a411: ShowMeTheGogi 1호남자 1호여자 표절은같은데 1호여자만 반납 1호남자는 자기가 정의롭다나 우껴서 원참 |

| 다나 뒤져서 |

| 귀능이랑 다나 관계는... 다나는 일단 정 쪽이 강하구요 귀능이는 일단은 나이프에 있을 생각이 확고한데 얘 입장서는 이럴 이유가 있고 근데 다나를 꼬시는 것도 진심 반 속셈 반이라 ? 얘들 관계 풀어내는게 제일 재밌을거 같은 |

| nid0701 무리다나!!!!!!!!!!! |
![[4/6]사계절
@ieue35 ieue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83188992430081/2UlHvilP_normal.jpg)
| gmrfud90 흑령님 안녕히주무세요~!!! 다나언니 꿈꾸시길!! |

| BAP_copipe: 힘찬: 너희 너무 형을 막 대하는 것 같아. 팀 내 기강을 위해서 이제부터 숙소에서는 모든 말을 다나까로 끝내도록 하자.
영재: 아 소까!
대현: 이야다!
힘찬: ...그냥 하지 말자. |

| 저는 약간 최애한테 낮져밤이 라서;;;
낮 : 아 진짜 다나 너무 예쁘다 다나한테 검빨 드레스 입혀주고 싶다....
밤 : 아 진짜 다나 너무 예쁘다 귀능이는 왜 맨날 다나랑 붙어있는데 다나 안 덮침? |

| 이새끼저새끼 다나온다 새끼란새끼들이 |
![[메인트윗 작성] 정
@0003336669991 000333666999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41866114453504/H416lhW7_normal.jpg)
| 배터리가 왜이렇게 빨리 다나 했더니 스밍 돌리는즁..♥️ |

| ouy86071 ㅂ.....북흐.... 바로 요런고?? 네이버는 좋은것!!! 검색하면 다나오ㅓ~~~ |

| me4722 다나 오너입니다! 요루시쿳 찡긋 |

| 키즈나이버 타노시미다나!!!!!!!!! |

| Imsd3majiki MyDressroom
우하하하! 영상의학권위자라는강흥식교수라는분이 맨정신으로 헛소릴하겠읍니까? 다군다나 양승오박사께 공갈,회유까지
한 인간이면 뻔하지않겠읍나까? 박왠숭이장학생아니면 떡고물챙긴사이비날나리교수겠지요! 뻔한통수지! |

| 아 나 오늘 루웬언니 만났는데 언니가
언니: 귀능이가 다나 핸드폰 귀에 갖다대주는 장면 있잖아. 그때 다나가 고개 드니까 귀능이가 얼굴이랑 부딪혔잖아? 그거 귀능이가 다나쪽으로 얼굴 가까이 대고 있어서 그런 거 아니겠어? |

| 1 사진이 네장밖에 올라가질 않네요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오늘 있었던 여성시대 카페에서 엑소까는 단체 챗방 만들었구요 캡쳐 안된 부분도 있지만 섹드립부터 외모드립 패드립까지 온갖 욕이 다나왔다고 해요.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Freesiel_SDD ... .. 보자마자 그들을 죽이라, 고 한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요. 다시 입꼬리가 내려가, 굳은 표정을 낸다. ... 모르겠어요, 제가 정녕 옳은 건 지도. 그렇다고 다나블루의 생각엔 동의할 수 없고. |

| 앗.... 다나씨가 던지면... |

| 와 다나......... 대박.. |

| 참. 다나씨가 팩스로 나이프 자료 보내주신댔는데 왔어요? |

| Ezequiel_SDD …… 가만히 보고 있다가 온몸에서 탄내가 나니 감은 잡고 있겠지, 제키엘. 다나블루는…그걸…구원이라고 표현했네. 잠시 허탈하게 웃었다 구원이라…정말…되도 않는 소리야… |

| 치카랑... 다나에랑 엠마랑 미카엘...? 헉 적어 모두_자기의_분홍색이_들어간_자캐를_꺼내보자 |

| mingo_friend 0ㅕ행7ㅏ서 크거| 웃oㅓ버렷던 추┤꾸...로Mㅣ아...^ㅏ쓰>ㅏ다나! |
![[H] 카마르 글렌
@Kamar_HID Kamar_HI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89976082501633/Et-s54Y6_normal.jpg)
| Alice_HID merida_HID 둘다나가 |

| trikera104 ever_after_80 헉! 그럼 저는 다나 송곳니여!!!! |

| lamen9912 헐 맞아...저희 듄이랑 다나랑 교환 하기로 헀잖아요................... |

| 나 다나가 본편이랑 단행본에서 입고 나온 옷 분석하는 패션잡지 형식 회지. 내고십음 의식의흐름 개쩜 |

| JinLalla 에잉 랄라님이 부스러..^^ 아 맞다 랄라님 저 듄다나사고 시펐는데 돈이 없어서 못 샀어여 눈물 |

| Soya_AM_S KLR_AM_S 둘다나와 |

| qnfdyd AshenIven 다메다ㅏ 무리다나 |

| 넹 다나와서 제가 거실 TV로 볼적엔 보다말고 못봤던 ...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3276791783424/pgiTqkWg_normal.jpg)
| 네?영정다나요? |

| skarhdns1 후 나는 또 코스한다고 신나서 또 물건 못사고 다음...다음서코때 꼭ㅂㄷㅂㄷ 하고 사겠지 이번에 그때보다 더많이!!!! 산거는 다나가있어...ㅂㄷㅂㄷ |

| 난 다나 커다란 손이 좋아! |

| 아 여기 제레미한테 섹드립 친 인간들 다나와 총기난사 |

| 다나: 하아...
사사: 휴...
헤이즈: 오늘도...
랩터: 야근...
귀능: 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

| Rhodo030 아니 제 탐라 덤데 뛰시는 모든 분들이 마린 이뻐 다나 이버를 외치시길래
관ㄴ통당하시면 디엠은 열린문^^~ |

| 큽!덕질하다가 감정이 복받쳐서 눈물이 다나오네 큽! |

| harin45: 팬다...팬후에 치료해주고..다나으면...또팬다.. |

| dlfghk528 자자다ㅏ다나다다자자자ㅏ자자자자ㅏ자잦자ㅏ자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ㅏ다ㅏ짜자자ㅏ짜ㅏ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자ㅏ자자자자다자자 |
![[히온테 다녀온] 박스
@ThEk5683 ThEk56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180697906216960/patIJKdH_normal.png)
| ThEk5683 오페라 볼륨 크게 틀어놓고 황홀해하는 마왕님 옆에서 시끄럽다고 짜증내다가 오디오 발로 까버리는 다나가 보고싶었던 적이 있었죠. 사실 이건 지금도 보고싶음 |

| 내가 왠만해선 눈물이 안나ㄴ는 사람인데 윈터우즈땜에 눈물이 다나네 |
![[히온테 다녀온] 박스
@ThEk5683 ThEk56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180697906216960/patIJKdH_normal.png)
| 예전에 진짜 잠깐 마왕다나 좋아했는데 |

| Freesiel_SDD 프리지엘이 말한 것처럼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없었어요. 거기서 다나씨의 명령을 거절 할 상황도 아니었고... 프리지엘은 잘못한게 없어요. 너무 자책하지 말아요. 쓰게 웃는다 |

| yangbbossal: 망나니님 먹짤폴더를 손에 넣고 싶다... 다나와 |

| yangbbossal 말씀만 하셔요 다나와요 |

| 망나니님 먹짤폴더를 손에 넣고 싶다... 다나와 |

| Lantha_Sama 이경규 아 다나와, 어째서 동생은 라디오거지? |

| 다나도... |

| yum__S2 그거 안내보내면 불이익있다매...그래서 다나가는거래자노 |

| jaehwany0406 쟈니오빠~♡어제 브이앱 너무 재미있었어요 전 갠적으로 짜여진 대본보다는 오빠들처럼 비글비글 거리고 사람냄새나는 빅스다운모습 볼때를 좋아하는데 그게 어제 브이앱방송에 다나와서좋아요 생방의묘미랄까? 또 너무 까불었다고 후회말고 |

| 스케치퀴즈에서 다나를 그릴때 나오는 답들 |

| 지니는속일수없음찾으니까다나와 |

| kmvmk42 헉 그랬구만어디있는 거여써? 막권까지 다나왔던가?트와일라잇은 외전도 나왓던데 |

| 다비,다나 출동해라 |

| 음악듣다가 눈물나는경우많나요
2011년 임재범 여러분이후 뭔가 눈물이많아져서 내가슴을푹찌르는 음악이 생기면 눈물이반응하네요.
오늘 복면가왕서 다나가 미아부를때 클라이막스서 눈물이나더라... |

| pum_ble_ 다나 오너 디지입니다 |

| May_daytime: 다나와에서 65만원에 팔고있음 |

| trikera104: 스푼2에서 글트윈지냈었어요!!!!듄쌤최애고 진짜...답없는 올캐러에요 애들 전부좋아해요듄다나최애 귀능다나듄 아주좋아해요 다른커플들도많이좋아해요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다나와에서 65만원에 팔고있음 |

| 다나님.... 감사합..니다.... 쓰러짐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Freesiel_SDD ..... 아랫입술을 지긋이 깨물었다. .. 분명 다나블루가 지시한 걸테죠.. 왼손으로 제 얼굴을 한번 쓸어낸다. |

| F4om8to6 레몬 사실요정아닐까 막 아무데나 다나와 |

| ckdntm88p 으허ㅓ어ㅓ진짜 14편 넘 좋아요....애들이 다나와.......블블이님 하이큐....하이큐 코스해주십쇼..........진짜 넘나 하이큐뽕이 차서..........주글꺼 같아요.... |

| sumin2453 됴램전용에리디봉 나오면 조켓고~~~다나와라됴램...됴램..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Madeleine_SDD ... 다나블루에게 맞은 게 조금 부었을 뿐이에요. 그런 것 치고는 반대 뺨도 부은 것 같다. .... 그것들, 결국 없애버릴 거였으면서.. 쓰게 웃었다. |

| 다씻어ㅓㅅ다나갈준비룰하자 |

| CJxov: 다나님 커미션 이ㅏㅈㅏ야 그렸습니다쿠이자야 어렵다.. 커미션 신청 감사드려요! |

| 다나님 커미션 이ㅏㅈㅏ야 그렸습니다쿠이자야 어렵다.. 커미션 신청 감사드려요! |

| ㅌㅌ 굿..... 14화에 내가 좋아하는 히나타 케미짝궁들 다나왔다...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Zen_SDD ...... 여전히 땅만 바라보다 목소리에 제 얼굴을 살짝 만진다. .. 그야, 방금 다나블루.. 에게 맞았으니까요. 그런 것 치곤, 반대쪽 뺨도 부어있다. |
![[칼오너은채]제발인장을봐줘
@commu__rr commu__r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97409813037056/ct_FDS5G_normal.png)
| 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나랑놀아주셔서감사합니다 머리박음 |
![[대운동회 K18]mug
@0mug9 0mug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9119017533440/s1BGHQVP_normal.png)
| rayo_14 확실하 이나즈마는 꾸준히 참여한 성우가 많네요 0 그럼 요시노는 거의 모든 시리즈에 다나왔었네욤 !! 크오하기 좋을 것 같구 |

| 큰거아니라다행이다나진심쫄앗다 |

| 다나나가..... |

| 흐흑 귀능다나 추첨권 뽑는 모습 사진으로 후기로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ㅁ덕분에 그 상황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줄줄 |

| ... 눈물이 잔뜩 고인채 한두방울 툭툭 떨어트리며 아무말 없이 땅만 바라본다 ...나는 촌장 큰오빠도, 마린언니도, 다나블루언니도 다 좋았는데.......... |

| streaming_exo 혼자하셨다는 오해가 억울하시면 같이 상의하신분들 다나와서 같이 피드백하시면 되겠네요. |

| walking_1025 mjk20211 그냥폰이란컴터전원다나가버릴꺼^^ |
![[커미션 메인트] 림글
@Rimgl Rimg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706465612349444/_SkW7LKO_normal.jpg)
| joyppo: 나랑 림글이랑 그 대기석 맨 앞자리에 앉아있었는데 밑에 내려다보고 부서장님 팔베게 있는거보고 완전 난리치다가 우리 자리가 다나 등신대 바로 위인거 알고 또 앞에서 얼쩡얼쩡 시끄럽게 난리치고… |

| 나랑 림글이랑 그 대기석 맨 앞자리에 앉아있었는데 밑에 내려다보고 부서장님 팔베게 있는거보고 완전 난리치다가 우리 자리가 다나 등신대 바로 위인거 알고 또 앞에서 얼쩡얼쩡 시끄럽게 난리치고 |

| ㄱ구미
ㄴ나가
ㄷ다나
ㄹ린
ㅁ마도카
ㅂ바지나
ㅅ쇼코
요츠기
ㅈ쥰코
ㅊ치카
키라리
ㅌ토도마츠
ㅍ포푸라
호타루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dingkum4 다나 : 후유키쨩 요리 잘해?? |

| 둘ㄹ다나와!!!!!!!! |

| gangdan_sulpum: 이치마츠는 동네 백수...뭐해도 엔지니어...같은 느낌으로...프리랜서라 집에서 일해서 절반은 길냥이들 밥으로 돈 다나가고.. |

| dingkum4 그래요! 고등학생 다나 : 같은반인 하루토와 옆반인 겨울 요이코, 같이 사는 타이쇼, 친한 선배인 나나메와 하나오 |

| 각인 애착 뭐 다나옴 |

| 난 다나 가슴까지도 사랑해!!!!!!!! |

| c_mxv 다나꿈꾸고 숙취없길 !! |

| hammm_g 찜방가면 만원이면 되는데... 고마워서 눈물이 다나네... 이렇게 좋은곳을 소개해주다니 흑ㄱ륵흑흑흑륵긓긓그륵 |
![[폭력배와 선생님/듄] 숌
@D_tasyoe D_tasyo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7392079874625536/zXY1yMXA_normal.jpg)
| 이쁜 다나와 유다가 기다립니다: 듄은 덤이요! |

| Paicle9 다나님, 커미션 관련 메일을 보내 드렸으니 편하실때 확인 부탁드립니다! |

| sweetpumpkin_d: 나는 회사 안간다 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 |

| JHHY_99 아니아니나그때16살이었의..한살어리게봐줘써! 행복해! 사람들다나19,20으로보던데.. 그리고저날설마100명을다안아주겠냐는생각으로있었는데 진짜여서 넘나행복.. |

| 다나는 원래 귀여웠으니 |

| fushigi_dana 이건 현패 중딩 인법캐 재회 전 다나,,,, |

| romadogg 1월 17일이라구햇다나요 |

| ...다나씨가 하는 말이니까... 믿을거에요.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3276791783424/pgiTqkWg_normal.jpg)
| Rine_NL: 야 유프쨘 지금 뭐하는거야 프샄 그그래 다나언니의 정성... 언니 근데 미술은 아닌거같아 귀능아 화이팅.... |

| HYOOL__: 귀능 다나 그리고 대망의 작가협력 등신대,, 귀능다나,,,, |

| 야 유프쨘 지금 뭐하는거야 프샄 그그래 다나언니의 정성... 언니 근데 미술은 아닌거같아 귀능아 화이팅.... |

| sigeumchi_FL: sigeumchi_FL 아 또 작가협력 등신대. 귀다 등신대 추첨할때 귀능이가 다나 백허그? 해서 막 손잡고? 추첨하는데... 와 대박... 네. 귀다랑 다나가 파겠습니다. 예. 짱이네요. 정말. https://t.… |

| …다나블루? |

| sigeumchi_FL: 왘 나가 등신대 다나 코스러분이 사가셨엌 나가 옆에서 덜어지기 싫다곸 경매 순서 귀능이 먼젘 오늘 다나가 파시는 분들 벅받으셨습니닼 |

| 이치마츠는 동네 백수...뭐해도 엔지니어...같은 느낌으로...프리랜서라 집에서 일해서 절반은 길냥이들 밥으로 돈 다나가고.. |

| 아 손 근육아퍼.. 진짜 19일전까진 마감 급한거 그리느라 죽어난다나.....진자 급한거끝나면 손그림도많이그려야지.. |

| _summshine 아니 다나을리가요 운동많이하는 운동선수는 우울증안걸리나보네요 그냥 권장사항이지 뭐 진짜 웃기네요 |

| kangmoro 랩터핵귀여우엉... 다나는..여전히이쁘구만! |

| kina__01 그쵸그쵸 대박이져 아 저도 막 머릿속에서는 이런짓저런지 막 저기갔다여기갔다 막 기승전결 막 다나고 그러고있는데 왜 손으론 암것도.. 주르륵
개좋지아나요..?이커플링.. |
![[현실로그인] 요맘
@oyomamm oyomam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773198694354944/6FS21ARc_normal.jpg)
| 헐 펑소리 나더니 갑자기 전기 다나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뭐지 무ㅏ디;;;;; |

| _yeol2rang 드리미 너무 장해서 눈물이 다나요흑흑 |

| flelfl 저도 노래방갈때 다비치 칠려다 다나가 나와서 놀랬죸 |

| SVT_heet 앜난인장보고당연히지훈인줄빙의글신기핟다나그런거못봐실제인물로만든내용 |

| silltare: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귀능다나 결혼해야하지않을까? |

| anananwp 최애는 이영싫 다나 |

| theKnJ disjukr 다나와에서 견적 요청하고 거기서 나온 견적으로 비교해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

| Kikuchi_na: 페북 끔, 손혜원한테 한마디 했더니, 국개론, 국정원 알바 별에별것 다나옴
페북 위험하네 |
![[히온테끝!]실타래
@silltare silltar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47154407526400/xkdbAfgB_normal.png)
|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귀능다나 결혼해야하지않을까? |

| 아는거 있어? 말도 안해줄 것 같긴 하다만. 다나블루를 보며 |

| 페북 끔, 손혜원한테 한마디 했더니, 국개론, 국정원 알바 별에별것 다나옴
페북 위험하네 |
![[디페 H18] 파래김
@paraegim paraeg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22604685742080/EOS_cD7i_normal.jpg)
| 히온테 기억남는거
1.대관처에 써있는이름이 >>히어로동호회<<<
2.나가등신대를 선점하신 다나코스스탭님
3.삼촌님 귀능다나등신대
4.를추첨할때 다나백허그한귀능이 코스스탭님들 |

| ChitSoll_CM 하긴.... 이륜이는 존대 중에서도 극존대... 웬만해서는 다나까로 끝나고... 요는 가끔가끔 쓰고....
제가 좀 프로낚고러라서요 |

| 애들벌써뱅기타네.... 애들피곤다나한테주세욤 |

| ㅁㅊ 재프 2번째에서 세번째 뭐임 헐.....? 존잘다나 |

| D_Gxxx5
다ㄴㅏ언ㄴㅣ.....^^ 짱이뻐오 액정ㅅ쓰담 |

| disjukr 다나와에서 견적 말고 주문까지 되나요? |

| 이거 다나가 치마입은거 처럼 착시일어나서 설렘 |

| theKnJ 다나와? |

| xkf______zj _nong_g
아니ㅣ ㅏ 라 영자 ㅂ ㅕ 크또 터져서 중간에 사람들ㄹ다나가고 자기들끼리 자비만ㄴ들어서 지금 뛰고계시는데 저는그닥ㄱ... |

| D_Gxxx5
우리,. .이쁜.. 다ㄴㅏ...언ㄴㅣ...... |

| dust_843 다나 오너 디지임다^♥^ |

| 다나...다나아아아아... ...크읍ㅂ 이쁘다 흑 |

| cheongwoonest 왈칵ㅌ 다나 0 아 미츠루가 세서 좋닼 |

| ghana_00 다나오너 디지임다^♥^ 반가워요잉 |

| maginot17 그래서 내가 애들좋아하는 실친있는데 별로안친해서 암말도 안하고닜다낰 |

| 다나씨 아니세요? |

| Soba_blossom_ 다나 오너 디지 임다^♥^ |
![[ ❄ ] 비루스오너 오야
@ooya_DV ooya_D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49857207963649/vGD5Ime2_normal.jpg)
| D_Gxxx5 허억ㄱ 다나 오너님!!! 으아아 반가워요..! \ㅁ/ |

| 으녀기 마마시타 때 반다나한 사진 찾으려했는데 생각해보니깐 나 컴퓨터 바꿔서 슈주 사진이라곤 섹프싱 티저 해으니들 밖에 없음 누가 저 으녀기 반다나한 사진 좀 투척해주새오... 진짜 간절함 해으니들 그릴거라궈ㅓㅓㄹ언!!!! |

| 에...... 촌장님과 다나를 번갈아 보면서 |

| ooya_DV 안녕하세여 다나오너 디지임다^♥^ |

| 공격은 나중에도 할 수 있지 않냐? 따라가 보자고. 저쪽도 아무것도 말 안해줄 것 같으니. 짜증난다는 표정으로 다나블루와 에세키엘쪽을 바라보며 혀를 끌, 찬다 |

| 자캐 다나오는 만홬아 쪽팔려 |

| 안녕하세요 다나 오너 디지임다
트친소_avi |

| 00804_c 아 진짜 그거 어떡하지 엄청 고민하다 오늘까지 왓는데ㅁ 다나 6닌때 실종돼서 졸업식 못해서,,,, ??? 지지지금은 집에서 잘 잇지만요! |

| 에세키엘과 다나블루를 곁눈질로 쳐다보면서 우선 무언가를 따라가려는 이들을 본다 |

| soup_o3o: 님들 저 감기 다나음 |
![[♡소니코헤드셋공구모집♡]몽★
@mongmongkim mongmongk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234266347376640/Cmuru2tI_normal.png)
| mongmongkim +스타킹을 천무더기에서 겨우 찾아서 입었는데 올이 다나가잇음....^^하아...너란 치비미...
치비미 입으면서 멘탈 와장창.... |

| 님들 저 감기 다나음 |

| dladpdms7171: 나이프4에서 사사다나+나가다나랑 다나총수 트윈지 냈던 사람이에요! 다나총수 위주로 연성.....을 조금씩 하는 글+그림러예요~!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쩐다.... 타카네 마카 다나의 등을 볼 수 있는 건가 |

| dana_with_os 아... 예에... 그러시군여.... 쿨뷰티 다나양... 사실이긴한데 본인입으로 인정하니까 좀ㅅ... |

| t_tika236: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스푼2에서 귀능다나랑 비행조 엽서 냈었어요!! 엽서 사주신분들 사랑해요!!><
송하최애에 사사송하 위주로 팝니다..!! 마음주시면 팔로할게오..0ㅅ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Danablue_SDD ... ..윽! 얼굴이 잔뜩 구겨진 채, 내팽겨쳐져도 다나블루를 응시한다. ... .... 예.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3276791783424/pgiTqkWg_normal.jpg)
| 9_seju 아ㅏㅏ어떡해 우리최고존잘님 세쥬님 귀능이 너무잘생겼어ㅗ
오열대잔치 허어엉ㄷ그림그리는 다나누나 넘귀여어 빼애애애ㅐㄷ |

| unlea_haeun 헤헤..그럼 다나으면 소원들어줄깨! |

| psylove7676 휘다나~나 전닉 유!반! 이야~ 트이따 계이햇단~ 현닉은 무릉도원이라서 무릉이나 도원이라구 불러줘! |

| O_O8520 ㄱ허억 //ㅁ//...다나아써..,💊💉💊💉💊💉 |

| 제 인생에 여공남수가 다섯 있는데,
유메로운, 다나듄, 보리솔렛, 소생배덕...
하나는 미래를 위해 남겨놓았다. |

| dana_0705 흑흑 다나님 또 뵙고 특유의 궈여운 현실블락 당해야하는데 진짜 너무 슬퍼요... |

| …다나블루…? |
![[4/6]사계절
@ieue35 ieue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83188992430081/2UlHvilP_normal.jpg)
| trikera104 안녕하세요 나르님! 탐라너머에서 자주 뵈었는데 트친소하셔서 멘션드려요..! 이영싫 다나최애 최애컾 귀다인 사계절이라고 해요! 실례가 되지않는다면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

| silltare: 히온테5 다나등신대랑 아모르 트레카 협력했어요..! 등신대 넘 부끄럽고 긴장했었는데 가져가주신분 감사합니다 그리구 인생행사 히온테 4년동안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히온테_열어주셔서_감사합니다 |

| silltare 다나 정말 예뻤는데 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천천히 떨리는 동공으로 다나블루를 쳐다본다. ... .... |

| dana_0705 아녜요 다나님 괜히 괜히 불편하시구!! 저도 통판으로 최대한 사보는 걸로 할게요 다정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 _bomdal ㄴㅁㄱㄱㄱ공녀넘ㅁ기엽다보이시한ㄴㄴ여캐설ㄹ정개좋다겨론해주세요하드시팘ㅅㅁㄹ극감정잘드러내지않는ㄴㄴ거넘조은대걍둘ㄹ다나랑결혼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3276791783424/pgiTqkWg_normal.jpg)
| qwe_6w6 허엉 자는 서장님....이 썰로는 서장님이 아니구나 다나 넘이뻐요아악 귀능이 왤케..왤케 잘생겼죠..???다나바라보는 귀능이 최고사랑스러운......부엉님 그림으로 제썰보니까 넘나행복해요..너무 감사드려요😂 |

| 19___2 같아요 으으악 이러시면 제가 계속계속 아파서 레터읙 간호를 평생 받고싶어지잖아요 다나은 느낌 아 걱정하는 모습도 정말 레터같아 최고의 찬사 흑.. 레터야 내가 널 지켜야하 |

|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스푼2에서 귀능다나랑 비행조 엽서 냈었어요!! 엽서 사주신분들 사랑해요!!><
송하최애에 사사송하 위주로 팝니다..!! 마음주시면 팔로할게오..0ㅅ |

| 답멘지금못보내요 답멘안보내짐::;;; 트위터가종료돳다나뭐라나 쓰줄 |

| jimin030223 지짜 성우 귀여워 죽습니다... 제가 첨에 플북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고 그냥봤는데 극 다 보고나서 어느새 제 손엔 플북이 들려있었어요 근데 플북 사진이 쑤레기... 핀 다나가고 난리났.. |

| 다나 다이아몬드 넘 조은 |

| 이영싫 다나
엘리스 매드니스 리턴즈ver.
나중에 더 열심히 그려야지.... |

| bittersweet0526 언니~~~발 다나으묜~~~그때 예쁜거 많~~~~~~~~이 신어요~? 그땐 안말리께8ㅅ8 |

| 린아 복면 나왔음 좋겠다~ 했더니 다나가 나왔구나 |

| dana_with_os 아이... 약올라... 블락은 안 해... 그래두 다나가 좋으니까 좋은데... 근데 열받는다...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RatS_08396 헉 딩동댕 다나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뭘 해주시다뇨 흐으흑 안해주셔도 되세요!! !!!! 저도 사랑합니다♥♥♥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Rine_NL 트친소하셔서 멘션드려요//저도 타장르언급이 좀 있어요 글쟁이하룹니다. 다나 위주로 파요. 귀능이도좋아해요. |

| dana_with_os 나 괴롭히는건 당연한 일이야8ㅅ8....? 다나 한마디에도 상처받은 내 여린 마음은 어떡할건데?? |

| hatehero_data: 백모래, 다나, 오수는 마른 편입니다. |

| s_umtin822 안되.. 야 막 드럿니ㅑ놀이기구머타다가 머리카락나무가지에껴서 얼굴이벗겨나갓다나암튼 에 잘못들엇울수도잇는데 이월드에 막 롤로ㅓ코스터길에 나무개만아 무쪄오😜 |
![[민뚱이 독촉봇]신시림
@ekrnlcksgdk ekrnlcksgd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465238712422400/S7MUpcIh_normal.jpg)
| ㄱ 고우
ㄴ 나기사
ㄷ 다나
ㄹ 란지에
ㅁ 먼
ㅂ 보리스
ㅅ 신타로
오소마츠
ㅈ 자윤
ㅊ 츠키시마
키리토
ㅌ 테오
ㅍ 팬텀
하렐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신센구미 ver
하나미: 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 소우까!
하나미: 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 이야다!! |

| dublintrip: dana_with_os 아진짜... 다나 한 대만 때렸음좋겠다.... |

| dana_with_os 아진짜... 다나 한 대만 때렸음좋겠다.... |

| namutanda 정말 아까 진지하게 16짜리 두개를 꼽으면 안멈추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다나와에서 가격도 찾아봤었어요 |

| 나는 회사 안간다 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나는 회사 안간다 |

| 저같이 공부를 못하는 학생은 매일 칸코레하다가 다나카스한테 당한 이야기만 합니다 |

| 나루.. 촌장.. 자몽.. 다나..... ....할아버지, 아빠, 엄마, 딸.... |

| dana_with_os 어우 진짜 비글돋넼 그래두 좋다!!! 다나 ❤️❤️❤️❤️❤️해!!!! |

| 다나누님은..엄마!? |

| Twit_Agatho 아이고 우리 아가토님 오랜만에 뵙자마자 월요일이라니.. 한숨 눈물이 다나네 |

| 복면가왕 다나님 노래 넘나 잘하는것....... |

| dublintrip: dana_with_os 싫어!!!!!! 단 1초라도 다나가 죽는건 못봐!!!!!!!!!! 작은 생채기하나라두 내가 다 치료해버릴거야!! 병원에 업고갈거라고!!!!! |

| dana_with_os 싫어!!!!!! 단 1초라도 다나가 죽는건 못봐!!!!!!!!!! 작은 생채기하나라두 내가 다 치료해버릴거야!! 병원에 업고갈거라고!!!!! |

| 실검 보구 복가에 다나 나왔길래 궁금해서 노래 들어보는데 ㅏ.... 왜 더 별로가 됐징 |

| 다나 언니가 보고싶은 밤이다 |

| ShowMeTheGogi 1호남자 1호여자 표절은같은데 1호여자만 반납 1호남자는 자기가 정의롭다나 우껴서 원참 |
![[14/겁장판]후씨(´• ωQ)✪
@whoandsee whoands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8366506008576/d2dkBV9a_normal.jpg)
| arakita_f_who 별거 다나왔닼그 이불의 유혹을 거절못하는 너도 나빳넼빨랑일어낰 |

| psh931 손그림도.,기ㅣㄴㅈ다나...갠차나.. |

| 다나 : 슬픔 / 자기혐오
달래 : 분노 / 지침 ?
노토 : 무관심
아비드 : 무력함 ? 자캐가_숨기려고_하는_감정은 |
![[커미션]언럭키전도사 업샨
@ekung117 ekung1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9962459602944/lV-t8IXm_normal.jpg)
| ekung117
백모래가 "이번에야말로!" 하고 다나에게 오르카와 체인지 한 상태로 덤볐지만 메두사가 다나를 보고 눈이 뒤집어져서 억지로 오르카와의 변신을 풀고 본인이 체인지해 다나를 안는... 흐릿 |

| onkel_tante 아아ㅏㅅ!!! 저ㅓ저ㄴ 멀ㄹ이가 너무 아파서 안되겟어ㅓ요!!! 홍미님이 연성해ㅐ주시면 다나을 텐데... 지긋지긋 |

| dana_with_os 공부해야하니까... 음... 잘모르겠네... 그때되어봐야알것같긴한데 그래두 다나한테는 꼬박꼬박 안부날릴게!!❤️ |

| 스푼2에서 글트윈지냈었어요!!!!듄쌤최애고 진짜...답없는 올캐러에요 애들 전부좋아해요듄다나최애 귀능다나듄 아주좋아해요 다른커플들도많이좋아해요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dana_with_os 싫어 이 멍청아 다나 안죽일고라고 죽지마라고 이 멍텅구리야 |

| dana_with_os ㅅ???????? 다나가 사과를???? 다나가 사과를하네????????? 호에에에에ㅔㅔㅔㅔ??? |

| 한동안 날괴롭히던 지독한감기도다나았어~ 느낌이좋아~ |

| 이거 부품을 11번가에서 사야하나요 다나와 스텔스에서 사야하나요? Dusk_Cat_ |

| dana_0705 힝 다나님 볼 수 있는 건가 했는데에에...슬퍼요... |

| dana_with_os 헉!! 진짜????? 헤헤헤헿 다나가 술사준다!!!! 왕창 벗겨먹어야지!!!!\ *'▽'* /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minastirise 악마가 준 거라고 말하는 백모래의 목소리. 시야가 일순 밝아지고, 백모래가 눈에 들어왔다. 그의 칼에는 피가 묻어 있다. 그의 칼끝이 가리키는 곳에, 다나는 온 몸을 난자당한 채 쓰러져 있다.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minastirise
머리가 깨질 듯한 아픔, 고장난 라디오가 낼 법한 날카로운 신호음이 머릿속을 꿰뚫고, 그의 시야는 다시 새까맣게 암전되었다. 암전된 가운데 들리는 것은, 다나를 애타게 부르는 자신의 목소리와 그런 자신을 보고 그의 재능은 역시 |

| ㄱ에서_까지_자기가_파는_커플링
ㄱ 긴히지 귀능다나 긴오키
ㄴ 나루사스
ㄷ 다나랩터 도플로우
ㅁ 모래듄
ㅅ 사이제노 셋쇼카구 셋쇼나락
오키카구
ㅈ 조로상디
코라로우 카무긴 카무히지 카무오키 카구소요
히지미츠 학연화 히지오키 히지긴 |

| narms0218 행복한 나날인데 제가 2월중엔 설에 본가가고 하와이 여행이 잡혀있고 그래서..대운동회 이후 제가 없는데 전력에 존잘님들이 난무하실거 생각하니 너무 눈물이ㅣ나요..아ㅣ..생각하니 졍말 눈물 ㅣ다나네.. 눈물따ㅏ끔.. |

| 다나타 선배도 진짜 재밌다아 저 세콤비 진짜 넘 좋은듯 |

| 오늘 밤에 내가 널 데려다 줘도 될까? 다나 길레스피에게 그녀의 머리를 빛겨주며 |

| WhitePuppy_O 깜빡했어;;오빠가아까전에내계정을볼려해서못보게막을려고했다가깜빡했어 완전바보다나... |

| BangWool_ 샐러드다나가쏘 |

| pink_matsu 분홍님두.......조아하는 커플ㄹ링 다나오는 꿈꾸세요!! ?? |

| 정신나간애들 다어딧냐 어디숨어잇냐짅자 다나와 누구야 |

| 다나에게 가서 사탕 하나를 쥐어준다. 토닥토닥... |

| east509 아 다나감? |

| 달래 > 슌 > 노토 > 아비드 > 다나
다나는 그때그때 뒤돌아서 우는 타입이라 의외로 눌러온 감정을 쏟아내도 그리 많진 않을듯 눌러온_감정을_눈물로_쏟게하는_약이_있다면_자캐가_흘리는_눈물의_양은 |

| Sasin96_ 지금 쉬는중이라니까 다나가서 홍보좀해줘 |

| 백모래, 다나, 오수는 마른 편입니다. |

| siri_0624 아 이때 진짜 너무 설레서 미치는줄 알았다죠 스탭님등 센스가 진짜...!!!♡♡♡ 시리님 그림으로 다시보니 더조아...!!!!! 귀능님이 안아서 다나님 살짝 놀라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
![네코카제 [風] (TS+냥냥3일)
@Kaze_dana Kaze_da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53847664852993/YuHw2_vI_normal.png)
| Closure_switch 카제는 쇼타가 아니다냐! 아니다나야! |

| 하지만 우리나라도 조선말기엔 여자들이 저고리 밖으로 젖가슴을 내놓고 다녔던적이있지...
부녀자들 사이에 유행이었다나... |

| DH_104 흑흑 다나니임 저야말로 좋은말씀감사해요 꾸벅꾸벅♥ |

| 지금 군때 애들 토고빼고 다나왔으니 얼마안가 토고도 나올삘 |
![[다이어트]월고
@seon2518 seon25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90688168300544/uJt8E1Zx_normal.jpg)
| domdodi39 ㄱ ㄱ ㄱㄱ ㄱㄱ갠차늠ㄱㄱㄱㄱ당시에는 약간 단기기억상실???처럼 막 기억못하고 헛소리하고 엄마한테들음 그랫다는디 자고일어나니 기억다나고 갠차나짐 |

|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

| oreocookiecup 네네 저 오늘 아직도 천상지희 다나로 소개되는거 보고 놀랏자나여 해체 한 줄 알앗... |

| 소⬆다나 소⬆다나 코타에테오쿠레요오오오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4798287405057/_XShlrH1_normal.png)
| 다나블루, 하이파이브.. 슥 |

| 9gu9gu9gu9
어.. 리안이 찾앟는데...
리안이.. 자살하고... 진짜반전은
다나죽인거 멜이 리안이한테 시켜서 |

| 나가: 제가 서장님을 못 웃기면 스푼을 떠날게요.
다나: 해봐.
나가: 옛날에 어떤 부자가 있었대요. 그 부자는 돈이 넘치도록 많아서 집도 사고, 땅도 사고, 그러다가 교통사고
다나:
나가: 전 이제 짐을 싸고... |
![[2월부코/키라키쇼]라실
@backjjang7 backjjang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66261652717568/p7uDd2AY_normal.png)
| 3suk2: 어쩌다 나루토랑 사스케랑 싸우게 됐는데 싸움이 커져서 완전체 스사노오에 선인모드에 다나와서 사쿠라가 말리려다가 말리긴커녕 자기도 빡쳐서 같이 싸우면 그날부로 지구는... 말을잇지못함 |

| 솔직히..다나누님보다 더 무서운건 없을거라 생각한다만... 웃음! |
![[부닌/하4]원고비빔
@bbimvely bbimvel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124101903409152/bTPOkXmv_normal.jpg)
| la_pomme0_0 ??내가대신폼만들어드림
항목1.리도이
항목2.타케쿠쿠
항목3.몬지로엽서
항목4.회계위엽서
항목5.쌍닌도장 5학년다나올예정 |

| BTOB_99 마이걸 한정판 나갓고 포카 갠추니 성재빼고 다나감 |

| 헉 스터디 주제가첫눈인데 귀다로 생각난거 미리 메모해야징 귀능이가 다나손에 구해졌을때가 겨울이였는데 멋대로날조 몇달만에 지하실에 갇혀있던 귀능이가 다나에게 안긴채로 밖으로나오는데 눈이 내리고있었으면...감정이복받쳐올라와 오열하는 애기귀능이보고싶다. |

| 다나카스가 또... |

| _V_1230v 웅웅 완전갠차나!! 그때는 그랫지만 지금은 다나아가 지금은 아무렇지않아 |

| ThEk5683: 내 안의 클로듄은 이영싫 짝사랑에 자주 나오는 구원 루트이미 히어로였던 클로드가 중학생이나 그 이하 듄을 구해주고 그에 반한 듄이 유다와 다나 몰래 히어로에 대해 조사하다가 고딩이 되고 어느날 갑자기 나 히어로 할래.… |
![[히온테 다녀온] 박스
@ThEk5683 ThEk56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180697906216960/patIJKdH_normal.png)
| 내 안의 클로듄은 이영싫 짝사랑에 자주 나오는 구원 루트이미 히어로였던 클로드가 중학생이나 그 이하 듄을 구해주고 그에 반한 듄이 유다와 다나 몰래 히어로에 대해 조사하다가 고딩이 되고 어느날 갑자기 나 히어로 할래. 해버리는... |

| minncn 밍춘님 최애는 다나... 메모함 헉 그럼 제가 본가 내려가서 타블렛 잡고 차근차근 리퀘해올게요 ㅁ 9 흐흑 밍춘님 카드텍에 기모노 캐릭터 별로 색 배합들 너무 좋아요 ㅁS2S2 |

| Ophel_Kire 헉머얏 오필님 프사가 넘..넘..^^;;; 어휴 다나가 드레스 입은 걸 한 번 더 보면 잊힐 것 같기도 한데~~^^* 막 매번 너무 못챙겨드려서 죄송하구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오필님도 제이다나도 많이 아끼구 사랑해욧..♡ |

| 아아앙아아앙오빠덕다나커커냔 |
![[히온테/냅킨7] 밍춘
@minncn minnc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95934098604034/G6g3kfGg_normal.jpg)
| qwe_6w6 리 리퀘요 기..기모노 그려주세오왜안그레리세오 제발그려주세오 ㅈ제최애다...가나오...다나...다나...하으그.. |

| alrkdcoco ㅏ암~ 네.무.이~ 랑비, 자지않으면 다메다나~ |

| Ophel_Kire 꺅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거참 제 마음은 꽉 차있는데 하트가 빈 것 밖에 업소 정말 제이다나 사랑이죠 !! 자컾이지만 넘나 알콩달콩 꽁냥꽁냥 귀여운 것..매번 다나 그릴때마다 넘 예뻐서 계속 고민해용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RatS_08396 헉 아워아ㅏㅏ아 안녕하세여 다나님 저도 어제 다시 뵈어서 허거흐ㅓ거아각 좋았어요.!!!! 다음 딩동댕에서도 꼭 뵐게요!! !!!!! |

| 어쩌다 나루토랑 사스케랑 싸우게 됐는데 싸움이 커져서 완전체 스사노오에 선인모드에 다나와서 사쿠라가 말리려다가 말리긴커녕 자기도 빡쳐서 같이 싸우면 그날부로 지구는... 말을잇지못함 |

| da_danyang 그래도...다나컨셉..ㅂㄷㅂㄷ...짱좋... |

| ssuchi_duck: 수만큼_이야기를_늘린다
차안이라 심심하다
메두다나가 넘 그리고 싶어서
나이프의 새로운 보스가 되어버린 메두사 |

| 다나가뒤졌으면좋겟다 |

| NIN_ECX5E 헉...헉 부닌에..갈이유가 하나더생겻군요..예글님 엽서 넘예뻐서...다나가버림어쩌죠..? |

| 아웨대테다나보다키가작은ㄴ것 |

| 뭐지 탐라보는데 다나님 방금 일어나섰ㅅ다는글에 누르지도 않은 마음이 찍혀있어 |

| LIFEinMARCH 네 너무 먹고싶었단..... 초 냄새도 나고 온갖냄새 다나는듯요 |

| 411codud 다나때린데무서오 |

| 자존심 쎈애가.... 리아나 다나 선아... 룬은 평범보다 좀 쎈 편인거고.. 호에 |
![[겡끼다요]식물형 인간
@dnlwmfhem dnlwmfh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79437671411712/mcp1UUFB_normal.jpg)
| 노전애드빼고 애드 다나옴 |

| rojijelly_rona 로지젤리 결혼식 부케 받는 건 다나 |
![[파닥거리는] 야나
@Leenae_03 Leenae_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97849819525120/InMuT-El_normal.jpg)
| 진짜 오늘처럼 카라스노 세이죠 네코마 후쿠로다니 다나오는화너무 좋아 사랑해 |

| 백모래, 총, 다나, 피, 죽은 다나.
"서장님?"
무심결에 나온 이 목소리가 과거의 것인지, 지금의 것인지조차 혼미한 정신으로는 구분할 수 없었다. 괴로움으로 부터 도피하기위해 정신은 계속해서 과거를 탐색했다. |

| ㄱ감마
ㄴ나나
ㄷ다나
ㄹ리본
ㅁ마몬
ㅂ바이퍼
ㅅ사스케
아몬
ㅈ잔니니
ㅊ채이? 체이?
키드
ㅌ테일
ㅍ프랑
히바리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cyphers_00 ㄴ수고했써 이제 푸스로다나 쓰러 가시게 |

| 사사다나를 파시면 좋습니다. 제가...
*자동트윗* |

| 다나 나왔다고 기사댓글에서 뒤져있던 다나팬이랑 천더그 팬 보퀴들 싹다 쌈박질한느거 보소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곤
나츠메
다나
루시안
막시민
보리스
사이타마
이솔렛
조슈아
체리
카르디
트리비아
프로듀서 넘
히스파니에
한 장르에 치중된건 기분탓 |

| ryo_bih_0802 캡쳐로 충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럭 보고게십까....?..껄껄........ 드라마 보시면 다나오겠지만....후후후....... |

| youleeu 나도최애트카근데 트레카가 다나오나?.. |

| Ophel_Kire 필님 제이다나 와쏘요!! *^^* 그리는 김에 울 이쁜 다나도.. >\< 옛날 말첸 기절 검정드레스를 기억해보며 부잣집 이쁜 딸 다나와 융통성 없는 시니비 경찰 제이!! 예요!! |

| cmj0602_ 이미 길버트에대해 다나왔군요...역시 물개님...자캐한테 매몰차셔...이래야 내물개님이지..! |

| INEO_KIM 아키바쪽 이미 다나갔지않았나여 |

| 1016_38 요다나 다영이라고 불려져!!! 나는 뭐라고 부를까?? |

| ssmmp000002 나도야 지금월급들어오면 다나가개 생김 |
![[상태이상: 대자연] 죽어가는 가온님
@With_Wonderboy With_Wonderbo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28950365913088/5CCrl-mg_normal.jpg)
| 비행조 등에 올리탄 벨이라던가 혜나랑 노는 프랑이라던가 다나에게 매일 혼나는 스쿠알로라던가 |

| ㅏㅏㅣㄴ음니ㅏ으마ㅣ몰라ㅏ몰ㄹ라 다나님 탐색할꺼야 |

| QlqQiR 야바님 제 머리에 들어갔ㄴ 다나오셨는지;;.?.,,;;저랑 너무 잘맞으신다;; 아아악 "그" 장남이 덜덜떨면서 무서워하는게 정마ㄹ루 불타오르네요 심호흡
'토고오소+쵸로' 정말 최고" 에요😭😭😭😭😭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고쿠데라
나기사
다나
리마
뮤
백준수
수정
아란
쟈크
치탄다 에루
키네시스
타카네
피아노
해랑 |

| 테루시마 쩐다하윽근데 오늘 진짜 올스타전다나옴ㄷ게다가 다 잘생겨서 심장이 남아나질않는다.. |

| Baek506Jooni 됴륵...토일 다나갔다오니까 주말이없어져써..😂 |
![[반동결]병신년 십팔세 수험생 엘드
@eldtree eldtr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1975936638977/y8XPr0d2_normal.jpg)
| 미ㅣ친 배 다나으면 학원 옆에 있는 KFC에 저거 먹으러 간다 |

| CheCoRong 뒤ㅔ에... 다나와욧.. |

| rojijelly_rona 아 님 자꾸 이럼 앞으로 어? 로지젤리도 안 풀고 사사다나도 안 풀고 상제다나도 안 풀거야 로나: 님 블락 |
![[메온/이8] 아버고둥
@insaeng_fail insaeng_fai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3087033737437185/MN5yaSVQ_normal.png)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금속배트
나기사 카오루
다나
라푼젤
마스테마
블라도 진네만
설희
은월
지크하트
치탄다 에루
카네키 켄
트리비아
프랑켄슈타인
힐라 |

| BIG_BBBIG 다나와였나? 거기 중고도있던데! 아빠거기서사는것같더라구.. 아닌것같기도하고 나도 아빠카메라라..😂 |

| merrybad_s2 ㅌㄴ진짜..제 첫인상이었어요음 사실,,,모브캐에 가깝긴한데 군시절에 오소마츠가 유일하게 두려움을 느끼던 대상이었다나봐요...!! 이캐찾아서 엮으신분도 신기하고,,,파고있는 저도 웃기고....😂😂으하하 |
![[커미션]언럭키전도사 업샨
@ekung117 ekung1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9962459602944/lV-t8IXm_normal.jpg)
| JinLalla 포다나는... 제가 역량이 딸려서 |

| 4_8ampm 눔물이 다나네 |

| 다나 뒤에 숨는다 |

| 히온테 부스다돌고 쉴때..위에서 내려다보면서 구경하는데 귀능다나 쇼핑데이트한다!! 이러면서 꺅꺅 한 |

| 다나쿠테???? 다쿠테나????? 다쿠.. 그 ㅏ막 계란 모형의 아이 이름 뭐였져 |

| scw030612 그래서 엄마한테
'귀능이하고 다나하고 내 꿈에서 한 3번은 결혼한것같아'라고 했더니 엄마 표정 ㄲ |

| hanazawa_YK 텀블러에 ryuuseee 치면 그분 그림이랑 영상까지 다나옴.. 최고.. |

| ekung117 포듄포다나도 볼 수 있나여 |
![[회지통판/3코부스예정]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하루님 다나코스 해주새요~~ 짝짝 |

| IAM_jineejeong: 저 그거 하고 싶어요. ...다나 온리전?
이름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상사? 아니면 서장? |

| 앜 고딩다나 캐릭터변신 |

| ekung117 어떻하짘 웃게 되잖아요 다나야 미안햌 아 컨셉 너무 좋아요.... >< |

| 제이 무섭다고 한 사람들 다나와 어떻게 알았어요 |

|
아 진짜 별게 다나오네 |
![[H2]멜리아 어번
@Mell_HWS3 Mell_HWS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17167549120512/6Cjb1v7n_normal.jpg)
| Asim_HWS3 ! 다, 다나은거맞죠..?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히온테 에서 다나 코스였던 분ㄴ이 포스터 주샼ㅅ어 |

| roth7821 매빠님이다~~ 그때 감기는 다나으셨어요?? |

| ...두료다나에게도 은혜가 있다. 나에게는 그 뻔뻔하고 소심한 남자가 눈부시게 느껴지더군. 우리 아버지에 대한 불경이 되지만, 가끔씩 그 연약한 빛이 햇살의 따뜻함이라고 생각하곤 하였다. |

| Renha0727 nibey 나는 감기걸릴거 같으면 오렌지쥬스 500미리 원샷하고 잠 다음날 다나음 개꿀 |
![[커미션!] 도넨
@dntl08061 dntl0806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705451414093824/XsQxMNmR_normal.jpg)
| 예전에도 실검에 다나 한 번 떠서 다신 속지 말아야지 했는데 1분전에 또 속음 |
![[H2]멜리아 어번
@Mell_HWS3 Mell_HWS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17167549120512/6Cjb1v7n_normal.jpg)
| Asim_HWS3 탈주한거였습니까! 다나은게 아니었어?! |
![[구루타밍걸즈] 김릿하
@0014_ritha 0014_rit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20094513954816/gZP2bNyy_normal.jpg)
| flelfl: 여러분!!!
다나가 검색어 1위 입니다?! |

| 이건 진짜 파리넬리나 다나 몰아주기 경연이잖아 진짜 6명중에서 까놓고 말해서 저 무대에 대적할 사람이 없는데 |

| 다나 그려따 |

| hatehero_copipe: 귀능: 서장님, 전화 받으세요.
다나: 누군데?
귀능: 간부 회...
다나: 드르렁 |

| yn_ejrwlf: ㄱ: 귀능
ㄴ: 나가
ㄷ: 다나
ㄹ: 루피
ㅁ: 모브
ㅂ: 비비
ㅅ: 상디
: 이가람
ㅈ: 조로
ㅊ: 쵸파
: 카야
ㅌ: 토비오
ㅍ: 푸우
: 히컵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오늘 복면가왕보는데 놀랐음 다나가 나와서..내가 아는 다나는 그 다나밖에 없어서 그래서 당황했어8ㅁ8 |

| 귀능: 서장님, 전화 받으세요.
다나: 누군데?
귀능: 간부 회...
다나: 드르렁 |

| 없어도한다나는 관글당_입시썰 |

| NaDang0817 다나만 다 나오는 부스로 할게요! |
![[E]Sherlock Holmes
@SherLHolmes_ SherLHolmes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01894155333633/89BRvSbk_normal.jpg)
| 존때문에 욕이 다나와버렸군. 미안하네 탐라의 모든 사람들에게 |
![[히온테 감]리유/윈느
@hph1013 hph1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33194793381888/5ksdP2Eg_normal.jpg)
| flelfl: flelfl 다른 다나지만... 그래도 동명이인! |

| 다나 실검 1위
아 서장님인줄.... 두근 |

| NaDang0817 헉 다나만 다 나오는 붓 이거 라임 쩔고 좋은데요? |

| 1219_0110 내샤랑미니가떠나요 누구야 누가 그래쪄!!!!! 다나와!!😡 |
![[거름]고추숙희✿혜향
@hyang_29 hyang_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10742364921856/-xETeMdz_normal.png)
| 네이버 실검1위가 다나길래 이영싫 다나말하는 줄알았닼 |

| Ru_cid 아
아
ㅈ갸ㅑㅏ앙아아아ㅏ아ㄱ가아ㅏ다나가다가아ㅏ가아ㅏ악휴바보바보바보바보바ㄱ아아악 잘못봤어요..하아...난..바부.. |

| sm뭐하냐 일은함????다나를 왜......???? |

| 맞아 나 나중에 머리 다나길이로 짧게 자르고 빨간렌즈끼고 꽃무늬 와이셔츠에 정장 입으면 다나코스 할 수 있을 것 같아 |

| ekung117 핑크다나다 핑크다나 부농다나 분홍머리다나 내다나 긴머리다나 고딩다나 넘 이뻐요 언니 |

| flelfl 다른 다나지만... 그래도 동명이인! |

| 도서관 사서 2p다나...백다나랑 맨날 연체하는 2p귀능이...... |

| 여러분!!!
다나가 검색어 1위 입니다?! |

| 드디어우리다나노래를사람들아알아주기시작했다.기분좋다.. |

| 만약 모래다나로 결혼하면 다나의 웨딩드레스 색은 검정이었으면 좋겠다 |

| 다나가 노래 잘 하는 줄은 알았는데 이정도 인지는 몰랐어....다이아몬드 내 최애곡 |

| iamchocoball 혼나고 운닼콧물 침 다나온닼 |

| 김형석작곡가님다나에게곡좀주세요~ |
![[회지통판/3코부스예정]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dladpdms7171 진짜예여!!!! 이 이렇게 된 이상 부스명은 다나가슴에 대한 오해와 해명으로 간다!!! 막나감 꽁님의 흐린눈과 댕님의 식은땀~~~ 꽁: 제 멋대로 정하지 말라고 |
![[死] 죽어있는 여냑칸 신생아
@__neruk_4 __neruk_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6197696249856/uFo8ysNc_normal.jpg)
| chae_yeon0430: 오랜만에 다나쌤
집가는길이라 버스안이라 그림이 개똥
좀더 동안인데 붇을 |
![[회지통판/3코부스예정]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dladpdms7171 아냐...오해하지마.. 식은땀 그저 아까 다나가슴이 있냐없냐란 주제로 트친분들과 토론한 것 뿐이라구.. |

| 오랜만에 다나쌤
집가는길이라 버스안이라 그림이 개똥
좀더 동안인데 붇을 |

| ㄱ: 귀능
ㄴ: 나가
ㄷ: 다나
ㄹ: 루피
ㅁ: 모브
ㅂ: 비비
ㅅ: 상디
: 이가람
ㅈ: 조로
ㅊ: 쵸파
: 카야
ㅌ: 토비오
ㅍ: 푸우
: 히컵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회지통판/3코부스예정]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dladpdms7171 후...신박한 부스명을 위해 온리전 부스 명들을 다 돌아보고 오겠어요 땀닦 마찬가질 생각이없다 하아 내 최애는 다나니까 다나....응? 왜 자동검색에 다나가슴이 ㄲ뜨는거임 뜬금 |

| seeksik 1월 11일 운 예보 ★ 10월생 결심이 섭니다나. 마음의 정리가 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하스와 |

| 앗 히온테는 이영싫온리전이고 상부여는 귀능다나배포전입니다! |

| 190x170 하진 다나 요 !!. |
![[히온테 다녀온]페퍼
@ablucy1 ablucy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3146693644291/2sbF2dl2_normal.jpg)
| likitty_27 아 그리고 히온테때 귀능다나 엽서 사갔는데 분위기랑 그림체가 너무 예뻤어요가능한 한 멘션으로 정리하려고 했는데 글자수가 모자라네요 |

| 와, 다나,,이럴줄 몰랐다,노래 너무 잘부른다,,오늘 복면가왕에서의 다나를 잊지못할것 같다,,에쎔사장님, 앨범좀 내주세요 상대는 내짐작에 윤민수같다,, 암튼 둘의 듀엣, 참듣기 좋았다,, |

| sjw06324 ttomom_1119 그거 소리 다나오고 그러자나 |

| 노래방에서 그렇게 지른 건 오랜ㅁ만이다,,목 다나갔다 |
![[히온테 다녀온]페퍼
@ablucy1 ablucy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3146693644291/2sbF2dl2_normal.jpg)
| likitty_27 초면멘션 죄송해요...근데 다나가 귀능이 위해서 화내는 설정도 좋고 씁쓸한 느낌 나는게 진짜 취향이네요///미자여서 회지도 못사고 영화도 못보았지만 지금 올려주신거만 봐도 충분히 애절해보이네요 |

| Zen_SDD 거...걱정마라..........다나누님한테 맞는 것 정도는..이미...단련도 되어있고.....!!!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 감마
ㄴ 나노바나 키나코
ㄷ 다나
ㄹ 로이
ㅁ 모르지아나
ㅂ 베타
ㅅ 신도
알파
ㅈ 쥬시마츠
ㅊ 츠루기
카리야
ㅌ 토라마루
ㅍ 피카츄
후유카
..대부분 이나즈마 |

| d_lyzeee 앗 다나나 매번 리트윗 고마워오 'ㅅ' / |

| comteri01 ....개념원리 서점에 다나갔더라구........... ㅆㅃ
저 물리원이랑 화학원도 다나가서 인터넷으로 시켰어요.. |

| morea_iys 모렝님 안녕하세요! 기억나실지 모르겠는데 저 막 모렝님 메두다나 사러 히온테 왔다고 그랬던 사람이에요엽서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책 진짜 잘봤어요정말 히온테 가길 잘했어요!! 저렇게 좋은 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 1xsolx2 Life_is_mingyu spagetti3yam SVT_Rm 다나가....ㅂㄷㅂㄷ |

| nus130411: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 귀능
ㄴ 나가
ㄷ 다나
ㄹ 레이디
ㅁ 모래
ㅂ 백모래
ㅅ 사복 백모래
어린 백모래
ㅈ 즈라
ㅊ 쵸로마츠
카라마츠
ㅌ 토도마츠
ㅍ 피 흘리는 서장님
히지카타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 귀능
ㄴ 나가
ㄷ 다나
ㄹ 레이디
ㅁ 모래
ㅂ 백모래
ㅅ 사복 백모래
어린 백모래
ㅈ 즈라
ㅊ 쵸로마츠
카라마츠
ㅌ 토도마츠
ㅍ 피 흘리는 서장님
히지카타 |

| 체인크로니클 - 다나디 |

| 다나가 성장했다는 말이 너무 웃기다. 다나는 원래 잘했어... 천상지희를 밀어주지 않은 스엠이 돌은거지. |

| cotin127 원츄우님 맘 넘나 이뻐서... ㄴ눈무리 다나네오...😢😍😍😍😍😍😍 |

| >>다나리 아님<< |
![[히온테/스푼13]코라
@fly_of_sky fly_of_sk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8001538347008/ua6z2Qqf_normal.jpg)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귀능
ㄴ나가
ㄷ다나
ㄹ레이디
ㅁ물보라
ㅂ백모래
ㅅ송하
오르카
ㅈ제노스
ㅊ쵸로마츠
카라마츠
ㅌ토도마츠
ㅍ포로리
혜나 |

|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ㄱ 귀능
ㄴ 나가
ㄷ 다나 듄미안해요
ㄹ 레이디
ㅁ 메두사
ㅂ 백모래
ㅅ 사사
유다
ㅈ ...젤리나
ㅊ ....? 청와!
칸나
ㅌ 트래시
ㅍ ..........???!?!!?
헨리 |

| _planktons 흐엉 8ㅅ8 안야 위염은다나아써 |

| 트윗보다가 그냥 기침나서 기침했는데 옆자리앉으신분이 저~~~~~멀리 이동하셨다!! 감기다나았는데... 싫은사람 옆에 앉으면 기침해야겠다~~!!^^ |

| BTS_twt 상처?그거아물어요시간만지나면소독도해주고연고도발라주고밴드붙여주면다나아요근데그상처때문에오빠가더상처받으면어떡해요?오빠도밴드붙여요 |

| 이거 그냥 다나? |

| kazene69 다나 나왔으니까 린아도 나와라. |

| 내가 다나 언니를 뮤지컬 보고 홀딱 반했었즤...목소리가 정말 예쁨... |

| 무슨일주일만에 기벡 첨부터 공간벡터까지 다나가지..... |

| laserVino 다나으면 다른거 잔소리 하겟조 환자라 봐주는것임 |
![[히온테/냅킨2] 메인트! 은개!
@__eyaa __eya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26923098353665/6LFn_0Q-_normal.png)
| dntl08061: 님들 귀능다나 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