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nleashed_kcm 그런 것도 좋아하고 굳이 말하자면 여캐들만 나오는 작품을 잘 안보죠. 감정이입할 대상이 읍서서.. 아 그게 그건가 |

| unleashed_kcm 남주 안나오면 안보는 모에부타인 저는 아직 보지않았습니다.. 그렇게 재밌나요? |

| 헐 파리넬리가 KCM이라고?? |

| 복면가왕kcm나옴여??? |

| 파리넬리 후보
1. kcm
2. 더원
하동균 덕으로 살아온 날이 있는데 하동균보다 목소리가 굵어서 아닌것 같고.. 진짜 kcm아니면 더원인가 |

| 예전에 KCM이 김치면의 줄임말 아니냔 개드립 치고 그랬는데... 유명했던 노래는 흑백사진과 은영이에게 |

| 파리넬리 진짜 신기하다.....
저,중음은 황치열인데 고음은 KCM이야...
저 두 사람 다 아니라면
제 3의 인물인가.... |

| 다시 들어보니 kcm 같기도 하네 |

| ljm530 KCM이 유력한 듯...하지만 차라리 윤민수면 좋겠닼 |

| 전주 전주남부시장 남부시장 현대옥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중최고!! 김사서가는센스 by kcm0814 |

| 파리넬리는 아무리 다시들어봐도 황치열인데...?KCM일리가...
근데 자꾸 들어보니까 KCM같기도 하고...근데 KCM목소리가 저렇게 두껍다고?!?!?! |

| 아 오늘 kcm 복면가왕 나왔는데 본방사수를 못했다니...! 으아아 형님 사랑해요 다음주 무대는 꼭 봐야지. 근데 일부러 정체 숨기려 그런 건지 창법을 살짝 바꿨네. 그래봤자 그 특유의 목소리를 숨길 수는 없지롱 |

| KCM이 실검1위.. |

| 파리넬리 KCM이라고????? |

| unleashed_kcm 물2 시간에 했던것 같음. 알파붕괴 베타붕괴 이런거 하면서 배웠던 것 같은데 |

| 김철민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KCM은 중계하다 노래도 부른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노래만 하겠습니까? / 춤도 추실 건가요? / 김철민 ...안 보이니까 못 춥니다. / 그렇습니다. |

| 왠지 아까전에 파리넬리..kcm같던데 비슷한 생각했던 사람들도 많은 모양 네이버 실검에 오르는걸보니.. |

| 파리넬리 KCM.... |

| unleashed_kcm 슬프지만 요즘 물리과정에선 배웁니다 |

| unleashed_kcm 저는 핵융합 반응식 학교에서 수업할 때 아마 물리2 봤던거 같기도 하고... |

| 아니 kcm은 절대 아닐거같은데 |

| ???? 복7ㅏ에 kcm나왔나보네 |

| 파리넬리는 KCM 같고 눈꽃여왕은 화요비 같음 |

| 파리넬리 kcm인듯 |

| KCM 아닐까? 복면가왕 파리넬리 |

| Ho_Ssony 저도 kcm은 저만큼 유연하지 않다는 기분이 들지 않아서...진짜 더원인가? 그럼 대박인 거고...진짜 이번 라운드가 젤 재밌네요! |

| 몇달전에 kcm 컴백한다는 기사봐서 복가 나왓으면 햇는데 때가된건가 |

| 울언니가 kcm 이래.... |

| 목소리는 KCM 비슷한데 그분은 노랠 저렇게 못해서 아닐거같닼 |

| 왜이렇게 kcm같지.. |

| 파리넬리 KCM같은디 아닌가....... |

| KCM이랑 다나 둘 다 내기준에 너무 과함. |

| Kimlyricist: Kcm 다나 각 |

| 파리넬리 누구야 개쩐다 천에 kcm인줄 |

| kcm인가... |

| KCM이랑 다나 같은데.. 아닌가 |

| KCM 그리고 리사.... 파리넬리 그리고 눈꽃여왕... |

| 복면가왕에 KCM인가...그 사람인거 같다.... |

| kcm 창법 바꾼것 같은데 |

| kcm이랑 화요비? |

| 옥주현하고 KCM 아닌가... |

| 복가 드디어 kcm 불럿네 |

| 복면가왕 kcm 이랑 천상지희 다나 같다. |

| Kcm 다나 각 |

| kcm이 나오다니 |

| 근데 KCM 비슷하긴 한데 아닌거 같은 |

| Kcm인가? |

|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아닌가!!!!?????? |

| 파리넬리 kcm..? |

| 복가 KCM 나왔네 |

| KCM인줄 |

| 파리넬리 kcm 각인가 |

| KCM이네 |

| KCM |

| 개인적으로는 소림캐가 맡았으면 합니다. 물론 KCM 목소리도 좋지만 아직 이해도가 부족한 느낌? 좀 더 게임을 알아둘 필요는 있는 것 같아요. |

| sialua_ |

| kcm_rg 트리플마... 오버히트 나오기 전까지는 트리플마였지만 |

| sialua_ 즐겁게 하시길 바라요~ 10레벨 코스 최선을 다해서 쳐도 트리플마 급 아니면 1튠 폭사될거예요 |

| kcm_rg 친구가 코스모드 된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

| sialua_ 코스모드는 안되나요? |

| unused_jubeat 오오 그쵸 그 곡도 재밌네요 |

| kcm_rg Chloe도 좋더라구요 |

| unleashed_kcm 좋아하는 작품 콜라보 카페 할 때마다 일본 갔다오기 |

| 태고랑 펌프랑 DDR은 할 수 있지 않을까 |

| 손톱 깨져서 당분간 터치, 건반 리겜 못 한다 |

| 태고 치러 가고 싶다. 아직 채보 보는 게 익숙하지 않은 건 함정 |

| unused_jubeat 사진 멋있네요 ! |

|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 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설 수도 없었던 나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kcm - 흑백사진 |

| 슬픈말이지만 요즘 중계를 들은지가 좀 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만 내 기준에서 말을 제일 매끄럽게 잘하는 캐스터는 KCM이었다. 전반적인 어휘나 그런걸 포함해서. 목소리나 성량도 좋으시고. |

| unleashed_kcm 그건 나도 못하는뎅.. |

| mmm7407: 2016년으로 16살되는 01년생 유비트 주력, 얼마전에 팝픈 시작한 리게이입니다!
금방 친해지실수 있으니 그냥 팔로주세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2016년_첫_트친소 |

| KCM
하루가
np |

| unleashed_kcm 아니 사실은 알고 있었긴 한데 주로 C++11 쓰고 있으니 저걸 저렇게 쓸 생각을 한 사람이 있다는게 놀랍읍니다.... |

| unleashed_kcm 사람을 저주해가면서까지 신앙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 unleashed_kcm 그러길 바라는 중 |

| unleashed_kcm 지금은 유비트하러 갈 수가 없어서 손만 빨고있어요 |

| unleashed_kcm 찬민씨는 보고 갑니다 |

| rachach00: 후..kcm이 생각나서 견딜수가 없군... |

| 후..kcm이 생각나서 견딜수가 없군... |

| 코잉오 이레테넼 그놈의 코인 |

| mels_gbkim: 도라를 하는데
누가 태고에 500원만 넣었다
여긴 1000원이다
덕분에 뒤에서 5분동안
"코인오 이레테네~" 가 계속 들려서
빡쳐서 500원 넣고 초단땀 |

| 칠흑 히나비타는 좋다. 가사도 재밌어 |

| unleashed_kcm 와아♥♥ |

| 현재 EXT 1gr인 곡들... |

| unleashed_kcm 재물두배증가버프 |

| unleashed_kcm 그리고 전공 A+ 들이 찬민님의 학점질서를 수호했겠죠 이 기만자 |

| 할 일이 없고 무료한데 스타크래프트가 보고싶다면 유튜브 KCM TV 봅시당 요즘 너무너무 꿀잼임 |
![[히온테끝!]실타래
@silltare silltar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47154407526400/xkdbAfgB_normal.png)
| unleashed_kcm 악감사합니닼쿠 |

| unleashed_kcm 처음 트윗을 잘못 이해했는데 다시 찾아보니까 저런 일본어 음운 변동 과정이 있다고 합니다. |

| 레일건 눈감고 하면 더블 넘기 어렵구나 |

| unleashed_kcm 감사합니다 |

| unleashed_kcm 감사 |

| unleashed_kcm 1코인만 하고 버렸어도 됐는데... |

| unleashed_kcm 아 지금도 하는구나 3튠이면 끝날거 같은데 |

| unleashed_kcm 퍼센티지는 안 나와서 나도 잘 모르겠음... |

| unleashed_kcm 보너스튠은 적용안될거임 그래서 아마 5튠
곡 별로 24튠 해야할걸 |

| black bullet 좋다 |

| unleashed_kcm 대타인형 귀엽지 |

| ImIronmin: 잠시후 10시!
오늘은 에이스 결정전입니다!
유튜브 KCM TV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 잠시후 10시!
오늘은 에이스 결정전입니다!
유튜브 KCM TV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 unleashed_kcm 전화를 안받으시ㄴ... |

| unleashed_kcm 메뉴가 안떠오르시는 모양이군요 조금만 더 생각해볼게요! 아 그리고 혹시 괜찮으시면 좀 심야저녁 먹어도 될까요? 9~10시? |

| unleashed_kcm 오잉 뭐드실래여 |

| unleashed_kcm 최강 동안입니다 정말 |

| unleashed_kcm 찬민님 이번주 고고 |

| 오늘 오후 10시 KCM Legends Match 11뢰차 종족 최강전 - ACE 결정전
이재호 , 김정우 , 정윤종 선수 출전! |

|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 kcm - smile again |

| unused_jubeat 고마워요 |

| kcm_rg 금방 돌아오실 겁니다 |

| 한 학기 동안 아예 놓다시피 했더니... 이전처럼 저렙 엑설런트 찍어내고 싶어도 그렇게 안되니 괜히 기분이 영 좋지 않다.. |

| kcm_rg 원래 이렇게까지 엑설런트가 안되진 않았는데 |

| 확실히 엑설감 죽음 |

| 레일건 좋다 |

| _Sooy_ KCM만 검색해도 나오는 무시무시한 패션들 |

| 레일건 좋다.. |

| _Sooy_ KCM? |

| unleashed_kcm 공카드 번호 알려주면 내가 오늘 밤까지 데이터 옮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금 눌러둘게 |

| unleashed_kcm 시간되면 나중에 1코인만 플레이좀... |

| unleashed_kcm 글쎄 일정 너무 빡빡한듯 |

| 다른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본인을 "머기업에 다니는 본인"으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머기업 그 자체"로 인식하는 경우가 발병의 원인인 거 같아요 진짜로. 이거 뭐 "오레가 간다무다!!"도 아니고... unleashed_kcm |

| kcm처럼 바지에 사슬 대여섯개씩 주렁주렁 달고 금목걸ㅣ만 서너개 걸구 그릴즈끼고 잠자리선글라스 끼구나서 타령해도 사랑할 수 잇음 |

| mullplease 엄청 큰 kcm 목걸이,,, 멋.있.다 너도 꼭 저렇게 될 수 있을 거야 |

| EncHost_ComCT: 자신이 대화하고 싶은사람이 탐라에 있는데 그 사람에게 선멘 걸기는 그렇고 근데 또 멘션에 끼어들면 불쾌해하실것같고 또 이러저러한 생각을 하며 결국 멘션을 걸지못하여 트친정리때 정리되어 슬픈
분이 하실수 있는 … |

| SYAFE_: 오늘 리게이들이 꼭 까치산에 와야하는 이유 |

| mullplease kcm 검색 ㄱㄱㄱㄱ 팔토시에 나시 입은 Boy가 널 반겨줄 고야.. |

| unleashed_kcm 너무잘해서트롤 ? |

| 노래 리스트
양정승-밤하늘에 별을... with kcm&no noo
핑클-내 남자친구에게
거미-친구라도 될껄 그랬어
휘-가질 수 없는 너 |

| unleashed_kcm 주무쉐요주무세요 |

| unleashed_kcm 장학금 헌터 ㄷㄷㄷ |

| 태고 카드를 샀으니 단위인정이나 슬금슬금 올려봐야겠다. |

| mmm7407 오호, 괜찮은 게 걸리나보군요,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ㄹ |

| kcm_rg 아녕 구글링합니당 |

| mmm7407 헉, 로원호곡 보컬 멜로디 라인 따라가는 게 생각보다 할만한가보네요, 혹시 편곡은 직접 하시나요? |

| kcm_rg 로원호곡은 진짜쉬운데 플라워는 개노답이에요 |

| mmm7407 와, 재밌어보이네요 로원호곡이랑 플라워 어려울 것 같아요- |

| unleashed_kcm 고급 정보다 |

| kcm_rg 사실 잘 안쳐요 로원호곡 플라워 세컨드헤븐 이정도 쳐봤네요 |

| mmm7407 피아노로는 리듬게임 곡들을 위주로 치시나요? |

| lifezikimi: 평범한 노력파가 천재를 이기는 법 : 천재를 죽인다 |

| _seidnx 오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

| 일본에 놀러가면 무슨 리겜을 할까. 츄니즘? 츄니즘? 츄니즘? |

| 쇼팽 연습곡 작품 번호 25번의 12번 연습하고 싶다. |

| 소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조건에서 좋은 피아노 두들기고 싶다 |

| Sci_Taku: 리듬게임 할 때 빡치는 신체반응 Top5
5. 땀 손가락만 움직이는대도 더움
4. 눈따가움 안구건조
3. 체력고갈
2. 꼭 신기록 직전에 긴장되고 심박수 증가해서 틀림
1. 무한 코 가려움
모두 자율신경계 반응이… |

| do_eyes9301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널 생각해 - 원모어찬스
니가 빈 자리 - 신용재&이해리
애인이 되어줄께 - 포스트맨
아파 아이야 - 양파
사랑합니다 - 팀
가인 - 배치기
커피를 마시고 - 어반자카파 |

| 유비트 SSS 달성까지 11보면..인데 할 수 있겠지 뭐 |

| Kernsyresets: 나도 막 담배피는 색깔놀이 일진들 잔뜩 있는줄 알고 돈뜯길까봐 안갔는데 가니까 에이냐 에이냐 치쿠파 치쿠파만 잔뜩 울림 |

| Jagalgoon: 부모님들은 자식 오락실 간다고 하면 무슨 깡패 양아치 소굴로 들어가는 불쌍한 어린 양의 모습을 연상하시는데 현실은 오타쿠들의 공간 |

| unleashed_kcm 유빗콘 제작해보시는것도! |

| unleashed_kcm 아이패드 사세요 |

| unleashed_kcm 속도차이 꽤 나더라고요 한 5배정도 |

| unleashed_kcm 저 집에 돌아갈 때쯤에 당일치기 여행이라두 하러 오실래요? 오는 주 주말에 갈듯 |

| 바이오리듬이 요새 이따구로 설정되어있어서입니다 unleashed_kc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