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_rg
bemani_daily: 1/11 11:00 변덕스런 젠틀 추가곡 없음
Bong_June
stoodotcom 오우" KCM진짜올만이다~~
tbqkfsha2
Kcm노래가 나오네 머 컴백했니?
OnlyLove_1016
파리넬리 KCM님 같다
_0mwm0_
사실 동감 기반 글 써본 적 있다. 정확히는 동감이랑 kcm 멀리있기 뮤비랑 섞었지만. 상대를 사랑하지만 만날 수 없고 심지어 상대의 엔딩을 알지만 막을 수 없는 기분은 뭘까
seongchunhyang_
복면가왕 파리넬리 하동균같ㅌ다...kcm아닌ㄴ것같다
mangcae
옛날같은 느낌이 안난다아 아니 처음같은 느낌인가 아무튼 가수들 보면 예전에 보던 그 느낌이 다신 안느껴짐.. 내가 KCM 노래를 처음 듣고 부르던 그때도.

kcm, 복면가왕 파리넬리 다나 정체는 정체 4위 5위 후보 파리넬리는 6위 유력

Mr_XenO
복면가왕 이제 보는데 파리넬리 KCM같은데...??? 고음이나 창법이 딱 KCM인데?? KCM노래를 계속 반복해서들었었던 때가 있었다. KCM 군 전역 이후에 활동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듯..
qwazpia
unleashed_kcm 안즈 귀엽죠 저는 어린 나이에 세상 돌아가는 이치를 깨달은 맛깔나는 풍자를 담은 캐릭터라고 생각하다가 17세라서 충격받았어요
TopSeeker
BrilliantColumn 나도 kcm 잠깐 생각하긴했는데 kcm치곤 음색이 넘 두껍지않나…?
BrilliantColumn
파리넬리 아무리 들어도 kcm같진 않은데 … 고음 올릴 땐 비슷한데 기본 음색이 너무 다른데 창법 바꿨나
Adinis_mingyu
00년생들 KCM 모른다ㅏ며...?이루는 알ㄲㅏ......대박....
heung_ga
unleashed_kcm 그렇게 데레스테를 하시고 10연가챠를 하시면됩니다 ?
richvampire20
오늘도 대박이구나 kcm 맞겠지? 캣츠걸은 이지훈 때 이미 잡혔어야 했다고 생각하지만 암튼 이제 그만할 때도 됐음

SNTruer
unleashed_kcm 그런 것도 좋아하고 굳이 말하자면 여캐들만 나오는 작품을 잘 안보죠. 감정이입할 대상이 읍서서.. 아 그게 그건가
SNTruer
unleashed_kcm 남주 안나오면 안보는 모에부타인 저는 아직 보지않았습니다.. 그렇게 재밌나요?
Ekaon__
헐 파리넬리가 KCM이라고??
sengmin1999
복면가왕kcm나옴여???
jjhee0908
파리넬리 후보 1. kcm 2. 더원 하동균 덕으로 살아온 날이 있는데 하동균보다 목소리가 굵어서 아닌것 같고.. 진짜 kcm아니면 더원인가
onesaem
예전에 KCM이 김치면의 줄임말 아니냔 개드립 치고 그랬는데... 유명했던 노래는 흑백사진과 은영이에게
kwill_bly
파리넬리 진짜 신기하다..... 저,중음은 황치열인데 고음은 KCM이야... 저 두 사람 다 아니라면 제 3의 인물인가....
reditioon
다시 들어보니 kcm 같기도 하네
scout_roo
ljm530 KCM이 유력한 듯...하지만 차라리 윤민수면 좋겠닼
jeonjugram
전주 전주남부시장 남부시장 현대옥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중최고!! 김사서가는센스 by kcm0814
kwill_bly
파리넬리는 아무리 다시들어봐도 황치열인데...?KCM일리가... 근데 자꾸 들어보니까 KCM같기도 하고...근데 KCM목소리가 저렇게 두껍다고?!?!?!
loveweave486
아 오늘 kcm 복면가왕 나왔는데 본방사수를 못했다니...! 으아아 형님 사랑해요 다음주 무대는 꼭 봐야지. 근데 일부러 정체 숨기려 그런 건지 창법을 살짝 바꿨네. 그래봤자 그 특유의 목소리를 숨길 수는 없지롱
AsJinwook
KCM이 실검1위..
rakielre
파리넬리 KCM이라고?????
ekonomy40
unleashed_kcm 물2 시간에 했던것 같음. 알파붕괴 베타붕괴 이런거 하면서 배웠던 것 같은데
imyooi_bot
김철민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KCM은 중계하다 노래도 부른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노래만 하겠습니까? / 춤도 추실 건가요? / 김철민 ...안 보이니까 못 춥니다. / 그렇습니다.
odumaknim
왠지 아까전에 파리넬리..kcm같던데 비슷한 생각했던 사람들도 많은 모양 네이버 실검에 오르는걸보니..
skqlskql55
파리넬리 KCM....
heung_ga
unleashed_kcm 슬프지만 요즘 물리과정에선 배웁니다
chuguns
unleashed_kcm 저는 핵융합 반응식 학교에서 수업할 때 아마 물리2 봤던거 같기도 하고...
178153_
아니 kcm은 절대 아닐거같은데
tjddnjs1501
???? 복7ㅏ에 kcm나왔나보네
0woongc
파리넬리는 KCM 같고 눈꽃여왕은 화요비 같음
k_soul_h0515
파리넬리 kcm인듯
nanjakga
KCM 아닐까? 복면가왕 파리넬리
Salon_DoDo
Ho_Ssony 저도 kcm은 저만큼 유연하지 않다는 기분이 들지 않아서...진짜 더원인가? 그럼 대박인 거고...진짜 이번 라운드가 젤 재밌네요!
Kimlyricist
몇달전에 kcm 컴백한다는 기사봐서 복가 나왓으면 햇는데 때가된건가
me01122
울언니가 kcm 이래....
Ho_Ssony
목소리는 KCM 비슷한데 그분은 노랠 저렇게 못해서 아닐거같닼
got70917
왜이렇게 kcm같지..
starjj0204
파리넬리 KCM같은디 아닌가.......
ssollang_e
KCM이랑 다나 둘 다 내기준에 너무 과함.
demical
Kimlyricist: Kcm 다나 각
aaasosung
파리넬리 누구야 개쩐다 천에 kcm인줄
_ddoja
kcm인가...
zaya90woon
KCM이랑 다나 같은데.. 아닌가
shrekT
KCM 그리고 리사.... 파리넬리 그리고 눈꽃여왕...
Xiuumini
복면가왕에 KCM인가...그 사람인거 같다....
Kimlyricist
kcm 창법 바꾼것 같은데
_pink0818
kcm이랑 화요비?
kmfgexox
옥주현하고 KCM 아닌가...
Kimlyricist
복가 드디어 kcm 불럿네
sister_jungu
복면가왕 kcm 이랑 천상지희 다나 같다.
Kimlyricist
Kcm 다나 각
Myung_Q_
kcm이 나오다니
yuzigz
근데 KCM 비슷하긴 한데 아닌거 같은
0907_1121
Kcm인가?
hyesu0124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아닌가!!!!??????
kentarlight
파리넬리 kcm..?
peplacolsii
복가 KCM 나왔네
T_Elga
KCM인줄
_0mwm0_
파리넬리 kcm 각인가
Ho_Ssony
KCM이네
yuzigz
KCM
PeaceMirai
개인적으로는 소림캐가 맡았으면 합니다. 물론 KCM 목소리도 좋지만 아직 이해도가 부족한 느낌? 좀 더 게임을 알아둘 필요는 있는 것 같아요.
kcm_rg
sialua_
sialua_
kcm_rg 트리플마... 오버히트 나오기 전까지는 트리플마였지만
kcm_rg
sialua_ 즐겁게 하시길 바라요~ 10레벨 코스 최선을 다해서 쳐도 트리플마 급 아니면 1튠 폭사될거예요
sialua_
kcm_rg 친구가 코스모드 된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kcm_rg
sialua_ 코스모드는 안되나요?
kcm_rg
unused_jubeat 오오 그쵸 그 곡도 재밌네요
unused_jubeat
kcm_rg Chloe도 좋더라구요
ekonomy40
unleashed_kcm 좋아하는 작품 콜라보 카페 할 때마다 일본 갔다오기
kcm_rg
태고랑 펌프랑 DDR은 할 수 있지 않을까
kcm_rg
손톱 깨져서 당분간 터치, 건반 리겜 못 한다
kcm_rg
태고 치러 가고 싶다. 아직 채보 보는 게 익숙하지 않은 건 함정
kcm_rg
unused_jubeat 사진 멋있네요 !
botlyric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 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설 수도 없었던 나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kcm - 흑백사진
Monoholica
슬픈말이지만 요즘 중계를 들은지가 좀 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만 내 기준에서 말을 제일 매끄럽게 잘하는 캐스터는 KCM이었다. 전반적인 어휘나 그런걸 포함해서. 목소리나 성량도 좋으시고.
Job_Kat
unleashed_kcm 그건 나도 못하는뎅..
kcm_rg
mmm7407: 2016년으로 16살되는 01년생 유비트 주력, 얼마전에 팝픈 시작한 리게이입니다! 금방 친해지실수 있으니 그냥 팔로주세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2016년_첫_트친소
TO_musicbox
KCM 하루가 np
chuguns
unleashed_kcm 아니 사실은 알고 있었긴 한데 주로 C++11 쓰고 있으니 저걸 저렇게 쓸 생각을 한 사람이 있다는게 놀랍읍니다....
heung_ga
unleashed_kcm 사람을 저주해가면서까지 신앙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unused_jubeat
unleashed_kcm 그러길 바라는 중
unused_jubeat
unleashed_kcm 지금은 유비트하러 갈 수가 없어서 손만 빨고있어요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찬민씨는 보고 갑니다
siegdio1
rachach00: 후..kcm이 생각나서 견딜수가 없군...
rachach00
후..kcm이 생각나서 견딜수가 없군...
kcm_rg
코잉오 이레테넼 그놈의 코인
kcm_rg
mels_gbkim: 도라를 하는데 누가 태고에 500원만 넣었다 여긴 1000원이다 덕분에 뒤에서 5분동안 "코인오 이레테네~" 가 계속 들려서 빡쳐서 500원 넣고 초단땀
kcm_rg
칠흑 히나비타는 좋다. 가사도 재밌어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와아♥♥
kcm_rg
현재 EXT 1gr인 곡들...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재물두배증가버프
MiyakoChan_kr
unleashed_kcm 그리고 전공 A+ 들이 찬민님의 학점질서를 수호했겠죠 이 기만자
IU________
할 일이 없고 무료한데 스타크래프트가 보고싶다면 유튜브 KCM TV 봅시당 요즘 너무너무 꿀잼임
silltare
unleashed_kcm 악감사합니닼쿠
ekonomy40
unleashed_kcm 처음 트윗을 잘못 이해했는데 다시 찾아보니까 저런 일본어 음운 변동 과정이 있다고 합니다.
kcm_rg
레일건 눈감고 하면 더블 넘기 어렵구나
jhc2911
unleashed_kcm 감사합니다
jhc2911
unleashed_kcm 감사
jhc2911
unleashed_kcm 1코인만 하고 버렸어도 됐는데...
jhc2911
unleashed_kcm 아 지금도 하는구나 3튠이면 끝날거 같은데
jhc2911
unleashed_kcm 퍼센티지는 안 나와서 나도 잘 모르겠음...
jhc2911
unleashed_kcm 보너스튠은 적용안될거임 그래서 아마 5튠 곡 별로 24튠 해야할걸
kcm_rg
black bullet 좋다
Job_Kat
unleashed_kcm 대타인형 귀엽지
notopvidan
ImIronmin: 잠시후 10시! 오늘은 에이스 결정전입니다! 유튜브 KCM TV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ImIronmin
잠시후 10시! 오늘은 에이스 결정전입니다! 유튜브 KCM TV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전화를 안받으시ㄴ...
MiyakoChan_kr
unleashed_kcm 메뉴가 안떠오르시는 모양이군요 조금만 더 생각해볼게요! 아 그리고 혹시 괜찮으시면 좀 심야저녁 먹어도 될까요? 9~10시?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오잉 뭐드실래여
Lapis_BMS
unleashed_kcm 최강 동안입니다 정말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찬민님 이번주 고고
dongryeollee
오늘 오후 10시 KCM Legends Match 11뢰차 종족 최강전 - ACE 결정전 이재호 , 김정우 , 정윤종 선수 출전!
Lyrics__Bot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 kcm - smile again
kcm_rg
unused_jubeat 고마워요
unused_jubeat
kcm_rg 금방 돌아오실 겁니다
kcm_rg
한 학기 동안 아예 놓다시피 했더니... 이전처럼 저렙 엑설런트 찍어내고 싶어도 그렇게 안되니 괜히 기분이 영 좋지 않다..
kcm_rg
kcm_rg 원래 이렇게까지 엑설런트가 안되진 않았는데
kcm_rg
확실히 엑설감 죽음
kcm_rg
레일건 좋다
hoondodoo
_Sooy_ KCM만 검색해도 나오는 무시무시한 패션들
kcm_rg
레일건 좋다..
hoondodoo
_Sooy_ KCM?
jhc2911
unleashed_kcm 공카드 번호 알려주면 내가 오늘 밤까지 데이터 옮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금 눌러둘게
jhc2911
unleashed_kcm 시간되면 나중에 1코인만 플레이좀...
jhc2911
unleashed_kcm 글쎄 일정 너무 빡빡한듯
MiyakoChan_kr
다른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본인을 "머기업에 다니는 본인"으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머기업 그 자체"로 인식하는 경우가 발병의 원인인 거 같아요 진짜로. 이거 뭐 "오레가 간다무다!!"도 아니고... unleashed_kcm
951221_O
kcm처럼 바지에 사슬 대여섯개씩 주렁주렁 달고 금목걸ㅣ만 서너개 걸구 그릴즈끼고 잠자리선글라스 끼구나서 타령해도 사랑할 수 잇음
No__Limit___
mullplease 엄청 큰 kcm 목걸이,,, 멋.있.다 너도 꼭 저렇게 될 수 있을 거야
kcm_rg
EncHost_ComCT: 자신이 대화하고 싶은사람이 탐라에 있는데 그 사람에게 선멘 걸기는 그렇고 근데 또 멘션에 끼어들면 불쾌해하실것같고 또 이러저러한 생각을 하며 결국 멘션을 걸지못하여 트친정리때 정리되어 슬픈 분이 하실수 있는 …
kcm_rg
SYAFE_: 오늘 리게이들이 꼭 까치산에 와야하는 이유
No__Limit___
mullplease kcm 검색 ㄱㄱㄱㄱ 팔토시에 나시 입은 Boy가 널 반겨줄 고야..
heung_ga
unleashed_kcm 너무잘해서트롤 ?
hs2454
노래 리스트 양정승-밤하늘에 별을... with kcm&no noo 핑클-내 남자친구에게 거미-친구라도 될껄 그랬어 휘-가질 수 없는 너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주무쉐요주무세요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장학금 헌터 ㄷㄷㄷ
kcm_rg
태고 카드를 샀으니 단위인정이나 슬금슬금 올려봐야겠다.
kcm_rg
mmm7407 오호, 괜찮은 게 걸리나보군요,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ㄹ
mmm7407
kcm_rg 아녕 구글링합니당
kcm_rg
mmm7407 헉, 로원호곡 보컬 멜로디 라인 따라가는 게 생각보다 할만한가보네요, 혹시 편곡은 직접 하시나요?
mmm7407
kcm_rg 로원호곡은 진짜쉬운데 플라워는 개노답이에요
kcm_rg
mmm7407 와, 재밌어보이네요 로원호곡이랑 플라워 어려울 것 같아요-
jhc2911
unleashed_kcm 고급 정보다
mmm7407
kcm_rg 사실 잘 안쳐요 로원호곡 플라워 세컨드헤븐 이정도 쳐봤네요
kcm_rg
mmm7407 피아노로는 리듬게임 곡들을 위주로 치시나요?
kcm_rg
lifezikimi: 평범한 노력파가 천재를 이기는 법 : 천재를 죽인다
kcm_rg
_seidnx 오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kcm_rg
일본에 놀러가면 무슨 리겜을 할까. 츄니즘? 츄니즘? 츄니즘?
kcm_rg
쇼팽 연습곡 작품 번호 25번의 12번 연습하고 싶다.
kcm_rg
소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조건에서 좋은 피아노 두들기고 싶다
kcm_rg
Sci_Taku: 리듬게임 할 때 빡치는 신체반응 Top5 5. 땀 손가락만 움직이는대도 더움 4. 눈따가움 안구건조 3. 체력고갈 2. 꼭 신기록 직전에 긴장되고 심박수 증가해서 틀림 1. 무한 코 가려움 모두 자율신경계 반응이…
do_eyes930112
do_eyes9301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널 생각해 - 원모어찬스 니가 빈 자리 - 신용재&이해리 애인이 되어줄께 - 포스트맨 아파 아이야 - 양파 사랑합니다 - 팀 가인 - 배치기 커피를 마시고 - 어반자카파
kcm_rg
유비트 SSS 달성까지 11보면..인데 할 수 있겠지 뭐
kcm_rg
Kernsyresets: 나도 막 담배피는 색깔놀이 일진들 잔뜩 있는줄 알고 돈뜯길까봐 안갔는데 가니까 에이냐 에이냐 치쿠파 치쿠파만 잔뜩 울림
kcm_rg
Jagalgoon: 부모님들은 자식 오락실 간다고 하면 무슨 깡패 양아치 소굴로 들어가는 불쌍한 어린 양의 모습을 연상하시는데 현실은 오타쿠들의 공간
mega_kina
unleashed_kcm 유빗콘 제작해보시는것도!
mega_kina
unleashed_kcm 아이패드 사세요
mega_kina
unleashed_kcm 속도차이 꽤 나더라고요 한 5배정도
MiyakoChan_kr
unleashed_kcm 저 집에 돌아갈 때쯤에 당일치기 여행이라두 하러 오실래요? 오는 주 주말에 갈듯
MiyakoChan_kr
바이오리듬이 요새 이따구로 설정되어있어서입니다 unleashed_kc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