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nysorrow
유제이 미친거아냐..? 과장이 아니라 진짜 쟤는 아델이랑 듀엣시켜도 안꿀릴거야 세상에....
rrmrrm
입이 놈 귀요워. 발음도. 앞니 옥니라 긍가 왤케 귀욥냐. 유제이 촹!
santamikahil
유제이x유윤지 소름 돋게 잘한다. 박가경이나 김영은이 잊혀질 정도.
mm_3865
여 운 정 오 공 지하 강 서우 도 현서 유 제이 홍 시우 주 홍 온 희권 차 현승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News4Teen
K팝스타5 - 단독 자신감 회복한 ‘투유’ 유윤지·유제이의 ‘I'm Your Baby Tonight’ 20160110:
s_tah_inn
shenasouske 그쵸진짜... 저가 기억나는애들은 그 위위라는애...랑 유제이랑.. 마지막두명 넘조아염
butthisisnotme
케이팝스타 중 유제이랑 주미연 노래는 이어폰을 끼고 듣게 된다

유제이, K팝스타5 투유 유윤지 아델의 듀엣 박진영 K팝스타 완벽한 노래 무대 K팝스타5투유

rumble0525
Savior_0907 고마워유 제이😍
salmonpark
루크 안나오는 유제이 안타깝다 이말입니다 어서빨리 등장하소서.. 기다려서 모았다가 봐야겠다 그리고 자오가 점점 멋있어지는것
kimmina
K팝스타 와 진짜 귀호강. 유제이, 서경덕, 이수정은 무슨 노래를 불러도 듣기 좋고 멋져.
aktehdtks
유제이 미쳤구나 미쳤어
choirmoi
이번 대결에서 음 나간 애를 떨어뜨리자니 유제이 팀인데 또 걔는 칭찬을 받았으니... 제발 주미연 좋다고 이시은 떨어뜨리지 마 박진영...
yechani47
아 아직도심장벌렁거려 후하 유제이귀여워 최고
choirmoi
끝나자마자 유제이 다시듣기를... 검색한다...

kjt0520
kjt0520 kpop star 유제이 정말 잘해 세종시 금강
tt09022
유제이 넘 매력있어 실력도 실력이지만 정말 귀엽다
kjt0520
kpop star 유제이 정말 잘해
for_soonnu
유제이 넘 귀엽다 박: 의도적으로 목소리에 힘을 줬다가 푼거예요 저친구가~!! 감탄 칭찬 유: ㅅ...??? 내가...??
YUN_JAEWON
유제이의 가요는 언제 들을 수 있냐? 고릴라새끼야.
hidePooh_
유제이 우승 경덕이 준우승 지난 시즌이랑 비슷함..
BornToRun1127
유제이는 벌써 비오는 날 뉴저지 그로서리 처마밑에서 카트를 잡고 담배에 불을 붙이는 50대 코리안 아메리칸 여성의 쏘울이 느껴진다
sandcity96
K팝스타 유제이보면 정말 노래는 재능의 세계...타고난 목소리
J_enice
아니 유제이 이번에 우승감 아냐??? 진짜... 이번시즌은 유제이만한 애 없는것 같은데
leafareee
유제이.. 뭐지.. 왜 자꾸 쟤가 좋지..
hidePooh_
유제이 노래 진짜 잘한다
OH_eunsol
유제이 빵떠기닮앋네
ydjlove00
와 유제이 존예
erica6003
유제이?분예쁘계생기셨어ㅅ
Nomoreanyone
유제이 기야웡 표정이 ㅂ 요거임
choirmoi
유제이 너무 예쁘네
skywatcher_
유제이 짱!!!
1xbxixgxbxaxnxg
유제이 zz
MelanieMrle
J'aime une vidéo YouTube : "《HOT》KPOP STAR 5 K팝스타5|‘투유’ 유제이·유윤지, ‘Hello’ 완벽한 듀엣 무대!
l3_3la
Gyo_commuaca ㄴㅁ의브지;인ㅁ ㅁ능ㅂ지;엄ㄴ유제이아저씻 ㅓㅣ;ㅁㄴ유ㅈ뷰윱유ㄴㅁ유ㅁ눙ㅁㄴㅈㅂㅁㄴ 가슴ㅈ찢ㅈ어짐
elly4620
cyd2194 그니까 제이님 넘 바뿐고아님? 88
Druthersco
By uj_calli 빨리 따뜻한 계절이 왔음 좋겠어요 ! 옷 껴입기 너무 싫네요 😂😭. - 손글씨캘리UJ캘리유제이캘리부산캘리캘리그라피부산캘리그라피캘리강의원데이클래스캘스타그램글스타그램좋…
milpiyu82
유제이, 이수정, 김영은 탑쓰리. 박가경, 유윤지, 정진우, 서경덕, 주미연, 이규원, 채지혜 까지 탑텐 k팝스타5
itsbaebae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KPOP STAR 5 K팝스타5|‘투유’ 유제이·유윤지, ‘Hello’ 완벽한 듀엣
_onYou
유제이랑 유윤지랑은 너무 심하게 긴장해서.... 자기 실력의 반도 못 보요준고ㅛ 같음
Druthersco
By uj_calli 이제 정말 좋은일만 가득하길 🙏🏻 ✨ 당신과 나 모두 . - 손글씨캘리UJ캘리유제이캘리부산캘리캘리그라피부산캘리그라피캘리강의원데이클래스캘스타그램글스타그램좋은글감성글…
pathcosmos
2.유제이를 재촉하고 다그쳐 끌어내는 열정이라면 그 무엇보다 더 빠르고 차갑게 식어 갈 것이다. 때를 기다려줘야한다. 이무기도 기다림을 아는데 어찌 그 자리 앉은 3명은 기다림을 잊고 다그치기만 하나... 요구된 것들은 해가 바뀌기 전에 사라진다...
khe3471
khe3471 내가 유제이 노래 듣기싫다고하니까 엄빠는 뭐 저런애가 다있냐는 눈빛으로 쳐다보더라. 나도 취향이라는게 있는데. 내가 지들 딸이란 이유로 취향까지 같아야하는가?
khe3471
khe3471 성형 견적을 봐주시고는 재밌다는 듯이 웃으시고 유제이같은 딸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러면서 자꾸 날 깎아내린다. 그때마다 난 비참함을 느끼고 엄마아빠는 거의 유제이빠다.
khe3471
부모님은 케이팝스타의 유제이를 좋아한다. 나도 그렇게 나쁘게 보진않는다. 확실히 재능이 있는 아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솔직히 부모님이 계속 그 애 노래만 듣고 나랑 나이 비교, 능력 비교를 하니까 점점 싫어진다. 심지어는 거의 매일 내 얼굴보고 계속
hanbiniieeee
이수정 & 유제이❤️❤️😱😭
mienscene
케이팝스타 5회차 원석 유제이가 열정이 부족하다고 너무 건조하다고 박진영이 나무래던데, 나는 지난회차의 브로디도 그렇고, 담담하고 어린애답지 않은, 다소 거만하게도 보이고 심하게설익어도 보이는, 그런 십대 소녀의 담대함들을 너무 평하지 않았음 한다.
Lydia__Kim
유제이 유윤지 Hello 완전 끝내주는데
___fineapple
그 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유제이? 노래는 잘부르는데 케이팝에서 한국말도 거의 못알아먹고.. 음색 되게 좋아하긴하는데 왜 굳이 한국 오디션 왔나 싶다😐
island7189
유제이는 알아듣나?
Myung_Q_
유제이 기여워
ppolrock
유제이는 좀 도 미래가 막 기대되고 그렇다모
thevisitorisWAW
Hello 원곡이 너무 강렬해서 기대 이하.. 계속 삑사리나고 그냥 편곡도 안하고 유제이 혼자 불렀으면 더 좋았을듯 아델이랑 목소리 느낌이 비슷해서
dionysorrow
유제이 미친것같이 노래하네 와...
island7189
유제이는 진짜 아델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듯.
ppolrock
둘 다 뭐 저래? 와~ 둘이 하다니 반칙. 유제이 유윤지
keepinyourmind_
아 유제이 미쳤나봐 목소리 진짜 좋아 으아아ㅏㅏㅏ 유윤지도 좋아 악 악 어뜨케 이 노래 선곡했다길래 으어 엄청난 곡을 가져왔어 라고 생각했는데 아 그렇지 얘네가 엄청난 애들이였지 참
island7189
유제이 진짜 잘한다...
daroobi
케팝스타 대기중 유제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