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jt0520 kpop star 유제이 정말 잘해 세종시 금강 |

| 유제이 넘 매력있어
실력도 실력이지만 정말 귀엽다 |

| kpop star 유제이 정말 잘해 |

| 유제이 넘 귀엽다
박: 의도적으로 목소리에 힘을 줬다가 푼거예요 저친구가~!! 감탄 칭찬
유: ㅅ...??? 내가...?? |

| 유제이의 가요는 언제 들을 수 있냐? 고릴라새끼야. |

| 유제이 우승 경덕이 준우승
지난 시즌이랑 비슷함.. |

| 유제이는 벌써 비오는 날 뉴저지 그로서리 처마밑에서 카트를 잡고 담배에 불을 붙이는 50대 코리안 아메리칸 여성의 쏘울이 느껴진다 |

| K팝스타 유제이보면 정말 노래는 재능의 세계...타고난 목소리 |

| 아니 유제이 이번에 우승감 아냐??? 진짜... 이번시즌은 유제이만한 애 없는것 같은데 |

| 유제이.. 뭐지.. 왜 자꾸 쟤가 좋지.. |

| 유제이 노래 진짜 잘한다 |

| 유제이 빵떠기닮앋네 |

| 와 유제이 존예 |

| 유제이?분예쁘계생기셨어ㅅ |

| 유제이 기야웡 표정이 ㅂ 요거임 |

| 유제이 너무 예쁘네 |

| 유제이 짱!!! |

| 유제이 zz |

| J'aime une vidéo YouTube : "《HOT》KPOP STAR 5 K팝스타5|‘투유’ 유제이·유윤지, ‘Hello’ 완벽한 듀엣 무대! |

| Gyo_commuaca ㄴㅁ의브지;인ㅁ ㅁ능ㅂ지;엄ㄴ유제이아저씻 ㅓㅣ;ㅁㄴ유ㅈ뷰윱유ㄴㅁ유ㅁ눙ㅁㄴㅈㅂㅁㄴ 가슴ㅈ찢ㅈ어짐 |

| cyd2194 그니까 제이님 넘 바뿐고아님? 88 |

| By uj_calli 빨리 따뜻한 계절이 왔음 좋겠어요 !
옷 껴입기 너무 싫네요 😂😭.
-
손글씨캘리UJ캘리유제이캘리부산캘리캘리그라피부산캘리그라피캘리강의원데이클래스캘스타그램글스타그램좋… |

| 유제이, 이수정, 김영은 탑쓰리.
박가경, 유윤지, 정진우, 서경덕, 주미연, 이규원, 채지혜 까지 탑텐 k팝스타5 |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KPOP STAR 5 K팝스타5|‘투유’ 유제이·유윤지, ‘Hello’ 완벽한 듀엣 |

| 유제이랑 유윤지랑은 너무 심하게 긴장해서.... 자기 실력의 반도 못 보요준고ㅛ 같음 |

| By uj_calli 이제 정말 좋은일만 가득하길 🙏🏻 ✨ 당신과 나 모두 .
-
손글씨캘리UJ캘리유제이캘리부산캘리캘리그라피부산캘리그라피캘리강의원데이클래스캘스타그램글스타그램좋은글감성글… |

| 2.유제이를 재촉하고 다그쳐 끌어내는 열정이라면 그 무엇보다 더 빠르고 차갑게 식어 갈 것이다. 때를 기다려줘야한다. 이무기도 기다림을 아는데 어찌 그 자리 앉은 3명은 기다림을 잊고 다그치기만 하나... 요구된 것들은 해가 바뀌기 전에 사라진다... |

| khe3471 내가 유제이 노래 듣기싫다고하니까
엄빠는 뭐 저런애가 다있냐는 눈빛으로 쳐다보더라.
나도 취향이라는게 있는데.
내가 지들 딸이란 이유로 취향까지 같아야하는가? |

| khe3471
성형 견적을 봐주시고는 재밌다는 듯이 웃으시고
유제이같은 딸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러면서 자꾸 날 깎아내린다.
그때마다 난 비참함을 느끼고
엄마아빠는 거의 유제이빠다. |

| 부모님은 케이팝스타의 유제이를 좋아한다.
나도 그렇게 나쁘게 보진않는다.
확실히 재능이 있는 아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솔직히 부모님이 계속 그 애 노래만 듣고
나랑 나이 비교, 능력 비교를 하니까
점점 싫어진다. 심지어는 거의 매일 내 얼굴보고
계속 |

| 이수정 & 유제이❤️❤️😱😭 |

| 케이팝스타 5회차 원석 유제이가 열정이 부족하다고 너무 건조하다고 박진영이 나무래던데, 나는 지난회차의 브로디도 그렇고, 담담하고 어린애답지 않은, 다소 거만하게도 보이고 심하게설익어도 보이는, 그런 십대 소녀의 담대함들을 너무 평하지 않았음 한다. |

| 유제이 유윤지 Hello 완전 끝내주는데 |

| 그 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유제이? 노래는 잘부르는데 케이팝에서 한국말도 거의 못알아먹고.. 음색 되게 좋아하긴하는데 왜 굳이 한국 오디션 왔나 싶다😐 |

| 유제이는 알아듣나? |

| 유제이 기여워 |

| 유제이는 좀 도 미래가 막 기대되고 그렇다모 |
![[지프를 미룰 내일이 없는] 와우
@thevisitorisWAW thevisitorisWA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53462092435456/_xSIBm1c_normal.png)
| Hello 원곡이 너무 강렬해서 기대 이하.. 계속 삑사리나고 그냥 편곡도 안하고 유제이 혼자 불렀으면 더 좋았을듯 아델이랑 목소리 느낌이 비슷해서 |

| 유제이 미친것같이 노래하네 와... |

| 유제이는 진짜 아델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듯. |

| 둘 다 뭐 저래? 와~ 둘이 하다니 반칙. 유제이 유윤지 |

| 아 유제이 미쳤나봐 목소리 진짜 좋아 으아아ㅏㅏㅏ 유윤지도 좋아 악 악 어뜨케 이 노래 선곡했다길래 으어 엄청난 곡을 가져왔어 라고 생각했는데 아 그렇지 얘네가 엄청난 애들이였지 참 |

| 유제이 진짜 잘한다... |

| 케팝스타 대기중 유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