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이팝 보믄데 주미연 이시은 노래 듣다가 눈물 줄줄 났다 진짜 왜 우는지도 모르게 눈물 막 줄줄 와 |

| 저번 주 주미연 그대는 눈물겹다 첫 소절 딱 들었을 때 80년대 가수 누구랑 목소리가 비슷하다 그 단발머리에 노래 제목이 두 자였었나..싶었는데 도저히 이름이 안 떠오른다 아직 |

| 케이팝스타 중 유제이랑 주미연 노래는 이어폰을 끼고 듣게 된다 |

| K팝스타 주미연. 설명하지 못하겠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그녀의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울지 않아도 될 대목에서도 눈물이 흐른다는 분명한 사실이다. |

| 주미연 목소리 정말 매력있다.
얼른 가수 데뷔하시길~~*
주미연 |

| 이쯤에서 주미연 노래도 들어줘야지 nowplaying 주미연 - 그대는 눈물겹다 |

| 이번 대결에서 음 나간 애를 떨어뜨리자니 유제이 팀인데 또 걔는 칭찬을 받았으니... 제발 주미연 좋다고 이시은 떨어뜨리지 마 박진영... |

| 아 주미연 목소리 넘나조아 |

| hihi_daniel 아 아니 노래가 좋다는 말입니다 주미연 팬이어요 |

| 팝송 아무리 잘불러도 내가 한국 사람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가요 잘부르는 사람한테 정이 가더라 주미연 최고. |

| 주미연 이시은 팀 너무 좋다. |

| 올만에 티비켜서 캐이팝스타 틀었는데 와우 ann 혼자하는 사랑 부른다. 둘다 첨 봤는데.. 둘다 목소리 좋고 이시은 실력 탄탄한듯.. 주미연은 약간 불안은 해도 목소리가 귀에 확 꽂히네 |

| 솔까 주미연은 보코나와야하는거 아니냐 |

| 주미연 음색 보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