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ylokistrike: 이누야샤 애니메이션 할때 오프닝엔딩오슷 전부다 sm에서 해가지구 당시 에셈소속이던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천상지희 보아 소녀시대 수영이 노랠 불렀다눈 3 |

| YEngel_in_us: 사실 천상지희 다 잘하는데 나좀봐줘가 넘나 강렬했습니다..,, 아!마!조!네!스! 시대엔! 내가! 왕인데! |

| ?????? 복면가왕에 다나언니 나옴?????? 천상지희 개짱인데 |

| 2391_8921: 다나? 천상지희? 누군진 모르지만 복면가왕 황제급 인데? 노래 진짜 잘하네
다나. |

| 복면가왕에서 김구라가 천상지희 이야기로 SM욕했는데 속시원했음 ㅁ 사이다 |

| 악스홀 민윤기.......... 여담으로 천상지희까지 실트네 |

| KKU_KKU aㅏ... 근데 맨날 천상지희는 ㄴ다나만 나오는 이유가 뭐지... 다른 언니들 본 기억이 없다 유닛 때 빼고... |

| ???????? 복면가왕에 천상지희 나왔다고? |

| 다나? 천상지희? 누군진 모르지만 복면가왕 황제급 인데? 노래 진짜 잘하네
다나. |

| 유튜브 성인인증 버튼 누르면 왜 아무것도 안나와오... 천상지희 노래 듣고싶어오..... |

| 다나언니 천상지희 한번더ok는 아직도 듣고있고 11년도에 나좀봐줘로 선데이언니랑 나왔을때 진짜 스엠은 왜 저런 보컬들을 썩혀두고 있나 너무 안타까웠는데 슴 부러워하는 타팬들한테 해주고싶은 말이 있어요 "SM이 문제가 많네" by 김구라 |

| naul_075
천상지희는 상미린아님이지!! |

| 콩달님때무네 천상지희 생각나서 한번더오케이 듣는다 하하 핵신나 |

| 다나는 다이아몬드지~~~~~~~~~~~~~~~ 천상지희는 댄인레지~~~~~~~~~~~~~~~~~~~~~~~~~ |

| 진짜 천상지희만한 그룹이 없는데 한번더ok로 떴을때 스엠이 팍팍 밀었어야 했어ㅓ... |

| 천상지희,,,,,,,,, 하,,,,,,,,, 개좋아했는데 진심 |

| 천상지희 노래 좋은거많은데 소리소문없이 |

| 와천상지힄 오랜만에듣는단어닼 천상지희더그레이슼 중딩때 같은반애가 수련회에서였나 한번더ok?춤췄었는데 혼잨 추억돋넹 |

| 천상지희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도 있어.......? 세월이... |

| ataced 천상지희 낯익은 이름이네요? |

| 천상지희 만세 |

| Mjolnir_NMoon 스엠에 천상지희라는 걸그룹이 있었는데 거기 멤버에요 ㅅ |

| soul_paik: Rudeaya_ shainian Fenwa_cos 초멘 실례합니다:D 천상지희랑 밀크 서현진, 소시수영도 이누야샤 ost불렀던걸로 기억해요 에쵸티 시절부터 남돌들 비주얼계 분장 시키는것도 그렇고 스엠에 덕후가 있는… |

| 와 나 천상지희 진짜 좋아했었는데 |

| 오랜만에 천상지희 노래들어볼까 오래된줄 알았는데 07년도네 큭
일하러..가야지 |

| 지는 다나가 예능담당이라고 알고 있었으면서... 천상지희에 예능담당 얘기도 웃기지만 다나는 거의 메보인데 |

| 천상지희노랒들어볼까 |
![fOL [어남택]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천상지희 동방신기
그때가 호의 부활아니냐
천무 라거나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Lemon_DroppinG 천상지희 다나요저도 순간 깜짝 놀라서 봤더니 |

|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

| 아 장미님 말씀하시는 다나는 천상지희 다나겠구나 |

| 다나언니천상지희 때 내 최애희열다나짱 최고진짜 음색 최고야... 스엠은 앨범좀 내주라주 |
![⛅골든타임[열블]⛅
@yeolble921127 yeolble9211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17044635369472/6sisjsrl_normal.jpg)
| 구라님천상지희 5년동안 앨범 못 내고 있다니까 "SM이 문제가 많네!!!!!!! 버럭 "
ㄴ |

| 와 그래 앨범 내줘라 줘!! 천상지희 내줘라 줘!!!! |

| 천상지희 다 노래 잘하는데 예쁘고 그렇게 져버리기엔 아까운 그룹이였는데 |

| 천상지희-열정 좋아 멤버들 목소리가 다 잘 녹아나서 좋은 곡 |

| 대박 완전 오랜만 천상지희도 오랜만에 듣는다 |

| 예라이 미친 스엠아 저런 천상지희를 왜 |

| 다나 아직도 천상지희 다나라고 인사하는 거 넘 좋고 슬프다 |

| 복면가왕 보는데 천상지희 다나는 목소리가 너무 티가 난다 |

| 와 멤버들이 아직도 천상지희 타이틀을 쓰는구나 |

| 천상지희 컴백 해주세요!!! |

| 내가 젤 좋아한ㄴ 노래 나와서 깼는데 천상지희 다나였음 |

| 천상지희 아시는 분들.. 나이? |

| 사실 천상지희 다 잘하는데 나좀봐줘가 넘나 강렬했습니다..,, 아!마!조!네!스! 시대엔! 내가! 왕인데! |

| 에스엠은 빨리 천상지희의 컴백을 준비해달라 ? |

| 천상지희 다나라구 했다!!! 조금 희망을 ㄱㅏ져두 되나요!! |

| 천상지희는 댄스인더레인이지 크으으으으으 |

| 아 천상지희 보고 싶어 노래 다 좋은데 |

| 천상지희 다나라고 소개하넼 |

| 천상지희 실력 좋았지 |

| 천상지희 넷다 노래잘해... |

| 요즘보면 천상지희는 대체 왜망한건지 모르겠다.
멤버들이 하나같이 다 탈아이돌급인데 왜 망한거지. |

| 헐.. 지금 복면가왕에 천상지희 다나 나옴.. |

| 천상지희의 다나님이었다니. 괜시리 눈물난다 |

| 천상지희 좋아했는데 |

| Lovely__yh 천상지희 아직 다 스엠임 |

| 활동이나 시키고 천상지희의 다나 하라고 |

| 미쳤다 천상지희 다나가 노래를 저렇게 잘 불렀어???? 미친 전혀 예상 못했네
그래도 진짜 오랜만이닼
복면가왕 다나 천상지희 |

| 복면가왕 역시 파리넬리 이겼구나 고작 5표차 초박빙 승부 눈꽃여왕 연륜 경력 분명 꽤 있을 거라고 느껴진다 어려운 박정현 노래를 완벽 소화하다니 이런 사람이 떨어지다니 천상지희 다나라니 sm 출신 명품 여자 보컬 계보를 이어가는 와 순간 소름 돋았다 |

| 천상지희 왠지 재결합꺼 같은데... |

| 미친 천상지희 다나 |

| 천상지희.... 덜덜 |
![[마감노예2]쥬시맘 꽁치
@tpdla35 tpdla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39016654782466/ORt0gFiM_normal.png)
|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 한 번 더 OK |

| 수정화장할때미스트ㄴㄴ해여
근데세상에복면오랜만에봤는데 다나찧 천상지희 그립다 |

| 천상지희 실력파라는 말 있었는데 |

| 눈꽃여왕은 천상지희 다나이네요 |

| 천상지희나왔어.. |

| 호에엥 천상지희 다나 |

| ㄷㄷ 천상지희래 몇년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냐 |

| 천상지희라니 추억 속 그룹 아닌가 노래도 모르고 멤버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추억 속 그룹으로 꼽는 건 안다 |

| ㄷㄷ 눈꽃여왕 천상지희 다나래.... |
![[D-2] 천연카페인
@blacklist_ca blacklist_c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16770136883201/2KD2akaz_normal.jpg)
| 아니복면가왕에 천상지희나옴 ㅃㅃㅉㄸㄲㅃㅉㅁ |

| Bliss_Hia 헐 천상지희의 다나?! 는 모름...... |

| 천상지희라니 언냐!!! |

| A__melody 헐 천상지힄 |

| ..와..천상지희? |

| 헐 천상지희??? 와 처음ㅁ바ㅏ |

| 헐 천상지희 |

| 와 천상지희 다나 |

| 천상지희 멤바 다 복면가왕 나왔음 좋갰다 |

| 복면가왕 kcm 이랑 천상지희 다나 같다. |

| 중간에 배두나, 강혜정, 천상지희, 한국 드라마 몇편 넣어야하지만 뺐다 |

| 아름다웠던 우리의 추억은
악몽같이 나를 잠에서 깨우고
Dancer in the rain-천상지희 |

| 세카이노오와리
퍼퓸
48
천상지희
브아걸
엑소
샤이니
나인뮤지스
슈퍼전대시리즈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
많은데 기억안난다 |

| 피에스타의 명곡 짠해
나뮤 명곡 티켓
천상지희 명곡 댄싱 인 더 래인 |

| 천상지희 역대급 명곡 댄싱 인 더 레인임 |

| SES는 바다
핑클은 이효리
베복은 심은진
샤크라는 황보
쥬얼리는 박정아
천상지희는 스테파니
카라는 박규리
소녀시대는 제시카
원더걸스는 유빈
티아라는 함은정
투애니원은 씨엘 |

| 가식적으로 사랑하고 아무 일 없듯 돌아서네
아직까지도 그댄 내가 어리게만 보이나요
제멋대로라던가 건방지단 그런 말은 익숙하지만
좋아해라는 말만은 할 수가 없어
My Sweet Emotion
- 천상지희, 장난스런 키스 이누야샤 st |

| _GoJYAH: 그룹별_개취_보컬
S.E.S.-유진
H.O.T.-토니
신화-김동완,8집까지의전진
레벨-조이
함수- 구 설리
슈주-은혁
천상지희-순대
엑소-며니 |

| 그룹별_개취_보컬
S.E.S.-유진
H.O.T.-토니
신화-김동완,8집까지의전진
레벨-조이
함수- 구 설리
슈주-은혁
천상지희-순대
엑소-며니 |

| 천상지희:시작은 안티였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앨범을 사고있는 나를 발견함 내가_팠던_장르_후기를_써보자 |

| 그러다 어느날 갑자기... 천상지희 THE GRACE라는 부질없는 이름으로 그룹명을 바꾸더니... 상미린아 무슨다나 이거 다 떼고 린아 THE GRACE 선데이 THE GRACE 이딴식으로 불러달라구함 |

| Ggallonggirl_27 천상지희가 부릅니다 부메랑 |

| Smile_SNSD: hshsbh 초면에 죄송합니다
박상민 !
파란,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도 있습니다... 사실상 SM 쪽은 동방신기부터 시작해서 연습생 시절 소녀시대 수영까지 워낙 많아서.. |

| 기억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
![[메인트] 제갈소월 뒤 은월
@Enwol_Hagal Enwol_Hag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9820579000324/M5azIIv6_normal.jpg)
| Smile_SNSD: 이누야샤 : 신화, 보아, 최수영 연습생 시절 , 천상지희
코난 : 쥬얼리
슬램덩크 : 박상민
배틀짱 일판명 우에키의 법칙 : 파란, 슈퍼주니어
원피스 : 코요태, 동방신기
지금 생각나는 건 이 정도.. https:… |

| 기분이 이상할 때-천상지희 나좀봐줘를 들으면 더 이상해진다 |

| 이누야샤 : 신화, 보아, 최수영 연습생 시절 , 천상지희
코난 : 쥬얼리
슬램덩크 : 박상민
배틀짱 일판명 우에키의 법칙 : 파란, 슈퍼주니어
원피스 : 코요태, 동방신기
지금 생각나는 건 이 정도.. |

| SM의 애니메이션은... 동방신기, 천상지희, 보아, 소녀시대 라기보단 연습생 최수영 , 슈퍼주니어... 아 맞다 쥬얼리도 있는데 코난 |

| hshsbh 초면에 죄송합니다
박상민 !
파란,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도 있습니다... 사실상 SM 쪽은 동방신기부터 시작해서 연습생 시절 소녀시대 수영까지 워낙 많아서.. |

| jobduck8 천상지희 선데이 |

| PTYKP1105 DTGkim 천상지희가 영민이 작품이던가? 수만옹이 호흡기 달아서 살아났다가 영민이가 떼버렸던가 |

| yembyungsoda_BB 천상지희 그분이셔!!!!! |

| 애초에 한국판 이누야샤 곡 죄다 SM연예인이 부른 거 아님?
1 알렉스는 맞는지 모르겠지만
2신화/보아
3/4가 아마 소녀시대 멤버일걸?
5가 천상지희
6은 뭐였더라 |

| 신화 보아 소시수영 천상지희 밀크현진 슈주 극장판 플투스 극장판 |

| 이누야샤 오프닝이랑 엔딩 거의 sm가수들이 불러주지않았나... every hea는 일판도 보아가불렀고 우리나라로 새로녹음할때 다 sm가수들이 불렀음 수영 신화 천상지희 등등... ㄷㄷ |

| 이누야샤 애니메이션 할때 오프닝엔딩오슷 전부다 sm에서 해가지구 당시 에셈소속이던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천상지희 보아 소녀시대 수영이 노랠 불렀다눈 3 |

| Rudeaya_ shainian Fenwa_cos 초멘 실례합니다:D 천상지희랑 밀크 서현진, 소시수영도 이누야샤 ost불렀던걸로 기억해요 에쵸티 시절부터 남돌들 비주얼계 분장 시키는것도 그렇고 스엠에 덕후가 있는듯한... |

| 아 맞다 이누야샤 2기 오프닝은 신화 2기엔딩은 보아 3기오프닝은 소시 수영 5기오프닝은 천상지희... |

| Light_tofu 그 뒤에 줄줄이 에쎔 라인업 수영도 불렀고 천상지희의 멤버도 불렀었고,, |

| hyuksoony00 천상지희-선데이 |

| 2_7_B_ 네네!! 이누야샤 노래요 세상에 저 이누야샤 덕후인데;;; 보다가 놀랐어요 천상지희였다니.. |

| ...? 장난스런키스 천상지희가 부른거였어.. |

| JoDah_9296 슈주_슈주
동방신기_창민
천상지희_다나
에프엑스_크리스탈
레드벨벳_아이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