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면가왕 캣츠걸 담배가게 아가씨를 어제 첨들었는데 존좋 |

| 여전사 캣츠걸 정체 너무 궁금한것 |

| 캣츠걸 짱 |

| genie_mu 19. 가왕 여전사 캣츠걸 좋아합니다 나와라 나와라 했는데 드디어 나오셨더라구요 |

| 와 여전사캣츠걸 진짜 대박이다 |

| 화생방실클레오파트라에게는 3연승째부터 반장기집권 투쟁을 했던 김구라가 캣츠걸의 4연승에 반감을 보이지 않는다. 클레오파트라의 패배 후 위기를 맞았던 것을 반복하지 않으려는 것 같다. |

| 하루종일 캣츠걸 노래 들었다 |

| 아 캣츠걸 노래 진ㄴ짜 잘부른다 |

| 캣츠걸 크아 |

| 캣츠걸 잘한다.. 홀로 좋았는데, 이번에 부른 것도 좋네.. |

| 티비캐스트 왜 무대 다 안보여주냐
여전사캣츠걸 영상좀 보려했더니 |

| 나는 캣츠걸 어사그 너무 좋은데…. |

| 아 여전사캣츠걸 님은 잘 모르겠다.. 예전에 복면가왕 보면 아 누구겠다 감이 왔는데 이분은 모루겠음... |

| 이번 ㅂ복면가왕 캣츠걸ㄹ노래 넘조아서 다운바다버렸따 헤헤 *'///'* |

| 오... 2시쯤되면 배고팠는데 지금부터 이래......... 흑흑 캣츠걸 노래듣느라 못먹은게 타격이컸나 근데 후회는없어 |

| 캣츠걸 |

| mistextbox: 오늘 복면가왕 보는데 캣츠걸 보고 이윤석이 저여자 정말 엄청나네 하는 거 보고 기가막혀서 엄마랑 5분동안 욕함 도대체 그걸 왜 방송에 내보내는거지?? |

| 클파=킹 코스모스=퀸 캣츠걸=잭 이었는데 캣츠걸이 4연승까지 하고나서 5연승까지 하면 어쩌지 했는데 캣츠걸이 킹하고 클파가 퀸하면 되겠다 ?? |

| 오늘 복면가왕 보는데 캣츠걸 보고 이윤석이 저여자 정말 엄청나네 하는 거 보고 기가막혀서 엄마랑 5분동안 욕함 도대체 그걸 왜 방송에 내보내는거지?? |

| ㅁ미쳤나봐...캣츠걸 너무 음색이 취향이야 ...특히 라운드1에 나온거 ... |

| 캣츠걸 노래 바로 다운 받았음 |

| 캣츠걸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와...미쳤네 진짜~ |

| 복면가왕 ~캣츠걸 --정말 대단하네~ 우선 깨지 못할것같은 4연승 거미를 이긴것 만으로도 대단하다 ~3연승 이후 오늘은 제작진이 작정하고 내놓은 임정희와 전우성 투카드를 눌러버렸다 ~사실 임정희와 전우성은 모두 가왕급이다 ~제작진의 고인도 깊어질듯 ~ |

| [농구픽][달팽이][강남빌딩매매][주식투자] [타이틀리스트][벤츠오너] [양악] '복면가왕' 방패연은 노을 전우성..캣츠걸 4연승 |

| 감성보컬귀뚜라미로서 패배한 조장혁이 평가단원으로서 캣츠걸의 무대를 어떻게 평했을지 궁금하다. |

| 지금까지 복면가왕에서 뮤지컬계 가왕의 장수 기록은 네가가라하와이의 2집권. 캣츠걸의 정체가 소문대로라면, 이 기록은 캣츠걸에 의해 깨어졌다. |

| 캣츠걸 가왕 그만하면 안될까? 난 방패연이 훨씬 가왕같았는데... |

| 캣츠걸 차지연맞아 ...?? 서문탁같은데 인생곡 서편의제를 차지연이 불ㄹ렀단소리를듣고옴 |

| kkot_sam 원래 좋아하긴했는데 캣츠걸님 나오는거보고 요즘 열심히 챙겨보고있어요노래대박..목소리가 완전 제취향이신..허억허억 |

| 그림1도 안그리고 복면가왕보고왔다.......캣츠걸사마 너무 멋있어... |

| ㅂ 캣츠걸 드디어 가면 벗었나보군 |

| 워 캣츠걸 진짜 누구새오 |

| 아 진짜 언니 아 넘좋아 캣츠걸언니 아 |

| 아 매회 캣츠걸한테 반하는중<<<<<<< |

| 캣츠걸 방어에 성공한 모양. 축하. 두 선왕의 기록을 깨어주길. |

| 복면가왕 결국 아직은 다른 결과가 나오지 않는구나 가왕 캣츠걸 4연승 김연우 거미 함께 4연승 가왕 타이 기록을 세웠다 벌써 다음주가 궁금해지네 방패연 예상대로 노을 멤버 전우성 맞구나 특유의 허스키 보컬 매력 넘치지 어쨌든 값진 결과 나왔다고 본다 |

| 캣츠걸 너무좋아...청혼하고싶다 |

|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6 7 8 9
코스모스 13 14 15 16
캣츠걸 17 18 19 20 타이기록!! |

| 클레오파트라 6 7 8 9
코스모스 13 14 15 16
캣츠걸 17 18 19 20 가왕 타이기록!! |

| 캣츠걸 소름돋는다 우와....
트텨하다가 눈 뺏김 |

| 캣츠걸 마마! 4연승 감축드리옵니다. 👍👍👍👍👍👍👍👍👍👍👍👍 |

| 우와 캣츠걸 누님 짱짱 발라드도 짱 |

| 복면가왕 잘 안 보는데 오늘은 엄빠집에서 밥먹느라고 봄. 캣츠걸이 노래도 잘하긴 했는데 선곡이 너무 깡패였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라니..... 집에서 티비로 본 나마저도 캣츠걸 뽑고 싶었음.... |

| 캣츠걸 노래가 떠나가질 않네 |

| 캣츠걸 넘나 촌스러운것 무난하게 방패연 이길줄 알았더니 완전 의외 |
![지븨 [서취노트 통판은 메인트윗]
@OrangerainJibi OrangerainJib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7437608308736/-NdYVfDN_normal.jpg)
| 오 캣츠걸 20대 가왕..! |

| 와 저정도면 캣츠걸 이길 사람 없지 않나 ? 이승철이나 이승환 나와야 되나 |

| 캣츠걸 추카해요~ 각오가 대단함 다음 무대도 기대하며 |

| 방패연 올라가길 바랬는데... 캣츠걸 선곡이 너무 좋았네 복면가왕 |

| 캣츠걸 사랑해!!!!!! 고래고래 언니 내꺼야!!!!!!!!!! |

| 꺄 캣츠걸 가왕 방어 성공 축하드려요 |

| 오오 캣츠걸 누굴까 넘 궁금!! |

| aeffel 나도 캣츠걸 노래하는거 별로야~ |

| 우와 캣츠걸 진짜 4연승 |

| 복면가왕 캣츠걸언니 4연승 캬 너무 멋지다 |

| 오~!!!! 캣츠걸 승리~!!!!!!! 이야~~~~!!!!!!!! |

| 와 캣츠걸 김연우 거미 기록을깸 |
![광대•[하다]
@humanhada humanhad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94398140842139648/OR5RT8Gd_normal.jpeg)
| 아악~! 캣츠걸! |

| 캣츠걸 승리~~~!❇✨❇ |

| 또.....또 캣츠걸....;;
뭐냐.... |

| 캣츠걸 넘 식상해... 클파랑 하와이는 꿀잼이었는데 얜 재미가 없성 |

| 역시 캣츠걸^^♡ |

| 복면가왕 오랜만에 본방보는데 캣츠걸 대박이다 진심...♥ |

| 헐 캣츠걸 4연승 헐 대박 |

| 캣츠걸 진짜 어마어마하다 |

| jabdeok_yuryeo 캣츠걸 진짜 잘해요 진짜 멍하니 들었던 |

| 20대 복면가왕은 캣츠걸!! 4연승 ㄷㄷㄷㄷ |

| 아 캣츠걸.. |

| 캣츠걸무대넋놓고보다가 피자다없어짐... |

| 복면가왕 캣츠걸 계속 들어보니까 코스모스 복사본 같다. 그만 부르고 가면 벗자. |

| 복면가왕 캣츠걸 이분 진심 대단 엄청 폭팔적인 기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캬~~무자게 좋은데 뉘여 누가좀 알려줘요 미치겠다 ^^ |

| 캣츠걸과 방패연... |

| 아 캣츠걸 아!!!! |

| 캣츠걸의상 경주한류콘의상이랑 개비슷하네 |

| 대박 미첬다 캣츠걸 사랑해요 |

| 캣츠걸미쳤댜 |

| 복면가왕 역시 가왕 캣츠걸 이곡도 감동주기에 더없이 좋은데 이대로라면 캣츠걸 연승으로 본다 김연우 거미 함께 4연승 가왕 타이 기록 4연승이 징크스로 남을지 5연승으로 최초로 뛰어넘을지 아직 나오지 않은 엄청난 보컬 많다 인디씬에도 숨겨진 보석 많다 |

| 캣츠걸 차지연님같아 |

| 복면가왕에서 캣츠걸 노래끝나고 이윤석 왈 저여자 지독하다라고 함.거기서 여자가 왜나옴?? |

| 캣츠걸 옥주연... |

| 캣츠걸 노래 오졌다 진짜 |

| 캣츠걸 아니 차지연
반주 나오는 순간 소리지름!!!!
나의 인생의 노래를....
진짜 소름돋고 눈물나고. |

| 캣츠걸...할많하않... |
![스드온원고중[53/80] 삵 꺄☆
@gyak118 gyak1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7924040993370112/ySNTLZvn_normal.jpg)
| 방송보다가 울다니아 ㅈㄴ짜 캣츠걸 넘 좋다 |

| 8arachute 캣츠걸 ㄹ 개쩜ㅁ 으으 소름ㄷㄷ음 |

| 드디어 기록의 여제 캣츠걸을 보다. |

| 아 진짜 복면가왕 다
와 다 미쳤다 방패연 캣츠걸 아 진짜 워 |
![스드온원고중[53/80] 삵 꺄☆
@gyak118 gyak1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7924040993370112/ySNTLZvn_normal.jpg)
| 캣츠걸 ㄹ두ㄷ토ᆞㄷᆞㄹㄷㄹㄴ |

| 아.....캣츠걸 노래 넘 조왓다... |

| 캣츠걸 근소한 차이나 그 이상으로 이기긴 할 것 같다 |

| 와 캣츠걸 와 |

| 캣츠걸 누구냐곸왘잘한다 잘해서문탁님? 차지연님? 누구징이아아이아이이이!!!!
근데 오늘은 방패연님한테 가왕자리 넘겨주셔야할듯? |

| 와 캣츠걸 선곡부터 존엄이다 이걸 어떻게 이기지 무릎박살각; |

| 캣츠걸..옥주현같기도 .. |

| 캣츠걸 선곡 조으당 |

| 캣츠걸 선곡이 사기 아니냐 저걸 어떻게 이기냐 |

| 캣츠걸 가왕 계속 하겠네... |

| 세상에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부르시다니 아 선곡부터 존엄하시다 캣츠걸 |

| 선곡 ㄷㄷ 캣츠걸 또 이길듯 |

| 캣츠걸의 운명은? |

| 캣츠걸 이길라나.. |

| hanaemi_in_july 방패연이 왠지 캣츠걸 꺽을듯 |

| 방패연 가왕갑시다 캣츠걸안녕... |

| 하 캣츠걸 언니 오늘도 걸크러쉬 |

| 여전시캣츠걸의 재집권 여부와 캣츠걸, 복덩어리와 스노우맨의 노래가 기대되는데 볼 수가 없다 |

| Dewdrops_OO 아니 그런 목적으로 넣으신 거였냐구 아니 뭐 옷을 만들면서 아리 선녀님 시착 한 번씩 해보시는 건 필수 아닙니까? 그럼 아리 바니걸 시착 캣츠걸 시착 흑심 |

| ■■■ 선릉 룰루랄라 ■■■ 1/2 토/야간 드디어복귀♥휴라+5 패왕색녀♥채연+5 환상적인그녀♥지나+4 일본유학파.즐텔의신세계♥아유미+4 폭발적S반응.차세대ACE♥신혜+3 커리어우먼.캣츠걸♥준희+3 레알애인모드퀸♥수인+3 좁은꽃잎♥해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