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AZUKi_
xxAZUKi_ "그럼 걘 왜 나랑 사귀고 있어." 이러면 이현이께선 "제가 압니까? 본인한테 가서 물을걸 왜 저한테..." 이러시고 어이는 이미 저 멀리로 날아가셨음. 없어 돌아가. 이현이는 속으로 "아...고구마라떼는 못 마실 기분...."이러고
1127506com
ka2hyun 이현님 어제는 머머것어요?
xxAZUKi_
xxAZUKi_ 그거 보고 시안이 동생 이현이가 릿체한테 "언니. 왜 사겨요?" 이런 식으로 딱 한마디 할거같고....그럼 릿체는 "몰라." 이럴거같고 이현이 어이는 가출하셨고 "안 좋아하는데 왜 사겨요." 이러는데 릿체는 "몰라." 이러고
1127506com
ka2hyun 이현님아ㅏㅏ 충무로에서 먹을거 추천해주세여
nanan_meowluv
i_cu_siteruyo_ 응~ 재미있어! 이현이만 안아프면 ' 3' !
i_cu_siteruyo_
nanan_meowluv ... 피드백이 이현이 아푸게 하지 마라.. 냥 8ㅅ 8
nanan_meowluv
i_cu_siteruyo_ 이현이아푸게하지므르

이현, 자동 몰라 싶은 나이가 빅히트의 사랑에 성은 릿체는 읽어도 똥과 빠진

kr111777
BigHitEnt: 방송 오늘 01/06 PM10:20 SBS MTV <더 스테이지 빅 플레저>에 이현 이 출연합니다.
Unspoken_I
강이현. ……이현아. 서금약
Ferma_Bot
점심 시간이네요. 뭐 따로 드시고 싶은 거라도 있나요 이현양?
he_rring
Plz_Tie_Me 홍비이현 썰이나 풀어요~!~!
Ephillea
이현씨는, 뭐랄까...가끔은 저보다 나이가 많다는게 안느껴져요. 그래서 귀엽지만요... 자동
W_orolof
your_girl_flo 약간 눈만 보면 이현우 입만 보면 오만석 합치면 에릭 ?
agagag22561
가수 : 엓오, 제 국의 아 이들 , 9뮤지's, 네슷티네슷히 배우 : 루펕트 그린트, 박ㄱㅣ웅, 이현WOO 애니 : 닌타마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Ehrenvil9
uhan1234 아항 글큰요! 이제 소하가 이현의 진실됨을 낱낱이 떠올렸으니 고대~~~로 달려가서 포옥 안기면 ^ㅅ^ 흐뭇
uhan1234
Ehrenvil9 디굴은 표준어 아니지만 말투라고 생각해서 그냥 썼어요! 칠칠은 고칠게요 제보 감사합니다^0^!!! 우리 소하 부둥부둥 그래두 소하에겐 이현이 있으니까 다행이에요
jongjong_1421
ka2hyun 귀염이현~^^~
SeulDa_00
나 저때 진짜 순수한 마음으로 이현선배하고 동맹하고싶어서 다가간거였는데 ?
Ferma_Bot
핫, 근래 최고로 재밌는 농담이네요. 이현양. 스스로가 살아있다고 생각했나요?
Ephillea
이현씨는 단 걸 좋아해요... 같이 먹어주기엔 좀 너무 달아서...슬퍼요... 자동
TBNDaegu
서대구로 만평네거리에서 평리네거리 지나 북비산로 이현삼거리, 중부내륙지선 옥포분기점방향 원활. tbnkorea
alsrud5208
마님 자캐커플4호-알비X천이현~20131013
_siltang
이현이보고싶다 내천사...
_siltang
이현이보셈
Ferma_Bot
착하죠 시연 양. 이현 양이 사람답지않게 착하다면 시연 양은 사람답게 착하다고나 할까요?
Myeongdaesa_bot
"GOD:너님 소원이 뭐임? 이현:지 구 멸 망 GOD:..." 웹툰 지상 최악의 소년中
_siltang
이현이보고싶다
Ephillea
자는 이현씨...꼭 껴안아주고싶어요...망상뿐이라도... 자동
Gretel_SHR
임이현, 축하!
minji6082
가람이 마약하다 죽어라 이현이처럼
road_myo_sang
gat__commu 건이는 움... 그러게요... 건이취향을 보려면 이현이가 있어야하겠조?^♡^
Ferma_Bot
서재의 책들은 제자리에만 꽂아놓는다면 자유롭게 봐도 좋아요. 이현양이 쓰는 언어로 된 책은 이 쪽. 혹시 따로 찾는 책이 있으면 옆에 사서 나무아가씨에게 말하면 안내해드릴겁니다.
ka2hyun
SOM5O6: ka2hyun 똥과 사랑에 빠진 이현
kaaaaaa_ssam
ka2hyun 이현님 초멘 죄송한데 링크 있으세요..?
SOM5O6
ka2hyun 똥과 사랑에 빠진 이현
SevenBts
BTS_twt: 이현이완 추석잘보내라잉 이거 너희가 크면 이글보겠지 인터넷언젠간하겠지 그럼보겠지 http://t.co/pfegqOB3v2
JJongka_2
ka2hyun 글애서 이현이 몇개삿더요
uninstall27
Yi_Hyeon1101 그쳐 가사 너무 좋져 이현님을 향한 제 마음이에여!!
Hazenciar
진성이랑 이현이랑 서로 소중히 여기는게 눈에 보이니까 주변에도 포카포카함이 느껴지면 좋겠다 현실: 아 커플냄새
Leehyun_SN
Enitial_K_SN 이현이요. 성은 이고 이름은 현이!
Enitial_K_SN
Leehyun_SN ..이 현..? 이현이..? 갸웃거리더니 손가락으로 문맥을 맞추어본다.
Leehyun_SN
Enitial_K_SN 좋은 생각이었다면 다행이네요! 자면서는 조금 추울 거 같지만 지금은 괜찮네요. 아, 이름은 이현이에요.
Ohjyang_
Yi_Hyeon1101 이현님두 굿밤하세욥3!!! 뿅뿅!!😄
anzh_comm
MaximinXJosua ㅅ 하 그렇죠...맨날 해침 당하고만 있는 것 같지만 오해인 이현...아 앤캐페어 붙었으면 좋겠어요 으아앙 성민니랑놀거야아아아아아X0
LH_PN
1flower_PN 현, 이현이라고해! 음... 동갑이거나 나이가 많으면 존댓말하라고 아버지가 그려셨는데...
Ohjyang_
Yi_Hyeon1101 이현님 보고ㄱ시퍼요..
Canola_SN
Leehyun_SN 이현이 이현이! 방방! 나 진짜 천재인가봐! 꺄르륵 선생님도 나 천재라 그랬어! 뿌듯하게 허리짚
Leehyun_SN
Canola_SN 맞아요. 저는 어떻게 불러도 이현이죠. 이현이!
cvrHee
cvr_SH 오구오구 우리 이현이 오늘 수고해어-. 엉덩이 토닥 치킨에 감자튀김까지 콜?
yeahdam03
이이현 태그 걸고 싶은 짤
Canola_SN
Leehyun_SN 호오! 앗..... 아앗......... 나 엄청난거 생각해냈어! 그냥 읽어도 이현이고 거꾸로 읽어도 이현이야! 최초로 행성을 발견한 천문학자 표정
LH_PN
dahun_PN 다..다훈씨 안녕하세요..! 저는 현, 이현이라고해요! 잘부탁드릴게요
yeahdam03
이이현 타입
Leehyun_SN
Canola_SN 그럼 유채라고 부를게요! 이건 헤드뱅잉인가. 헝클어진 머리카락을 손으로 조심스레 정리해주고 이 현이에요. 성은 이, 이름이 이현!
yeahdam03
이이현 입욕제
Canola_SN
Leehyun_SN 앗, 난 유채가 좋아! 벌떡! 일어나 앉아서 개가 털듯 고개를 마구 흔들어 머리카락을 정리한다 손으로 머리를 빗으며 이현이에요? 이 현 이에요? 이 현이 에요? 이현이탈트붕괴
SHW_wIY_CMB
임이현....
newpaper114
ka2hyun 아녜요착하신 이현님..우편보내는거 되게구찮은일인거 알아오..것보다 아까는 그냥 이현님 뵈고싶은맴이 컸네요😍갱찬습니다!
Leehyun_SN
Canola_SN 엄청 활발하네요. 그러다 넘어지면 다치니까 조심해요. 유채라..그럼 채라고 불러야 되나. 전 이현이에요!
BanH_PEPH
J2H_PEPH 이현형님 날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야? 키득 웃었다.
LeeYeon_SN
Leehyun_SN 우리 이름이 비슷한 거 같네요. 그럼 잘 지내봅시다, 이현씨 악수를 요청하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