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han1234 아항 글큰요! 이제 소하가 이현의 진실됨을 낱낱이 떠올렸으니 고대~~~로 달려가서 포옥 안기면 ^ㅅ^ 흐뭇 |

| Ehrenvil9 디굴은 표준어 아니지만 말투라고 생각해서 그냥 썼어요! 칠칠은 고칠게요 제보 감사합니다^0^!!!
우리 소하 부둥부둥 그래두 소하에겐 이현이 있으니까 다행이에요 |

| ka2hyun 귀염이현~^^~ |

| 나 저때 진짜 순수한 마음으로 이현선배하고 동맹하고싶어서 다가간거였는데 ? |

| 핫, 근래 최고로 재밌는 농담이네요. 이현양. 스스로가 살아있다고 생각했나요? |

| 이현씨는 단 걸 좋아해요... 같이 먹어주기엔 좀 너무 달아서...슬퍼요... 자동 |

| 서대구로 만평네거리에서 평리네거리 지나 북비산로 이현삼거리, 중부내륙지선 옥포분기점방향 원활. tbnkorea |

| 마님 자캐커플4호-알비X천이현~20131013 |

| 이현이보고싶다 내천사... |

| 이현이보셈 |

| 착하죠 시연 양. 이현 양이 사람답지않게 착하다면 시연 양은 사람답게 착하다고나 할까요? |

| "GOD:너님 소원이 뭐임? 이현:지 구 멸 망 GOD:..." 웹툰 지상 최악의 소년中 |

| 이현이보고싶다 |

| 자는 이현씨...꼭 껴안아주고싶어요...망상뿐이라도... 자동 |

| 임이현, 축하! |

| 가람이 마약하다 죽어라 이현이처럼 |

| gat__commu 건이는 움... 그러게요... 건이취향을 보려면 이현이가 있어야하겠조?^♡^ |

| 서재의 책들은 제자리에만 꽂아놓는다면 자유롭게 봐도 좋아요. 이현양이 쓰는 언어로 된 책은 이 쪽. 혹시 따로 찾는 책이 있으면 옆에 사서 나무아가씨에게 말하면 안내해드릴겁니다. |

| SOM5O6: ka2hyun 똥과 사랑에 빠진 이현 |

| ka2hyun 이현님 초멘 죄송한데 링크 있으세요..? |

| ka2hyun 똥과 사랑에 빠진 이현 |

| BTS_twt: 이현이완 추석잘보내라잉 이거 너희가 크면 이글보겠지 인터넷언젠간하겠지 그럼보겠지 http://t.co/pfegqOB3v2 |

| ka2hyun 글애서 이현이 몇개삿더요 |

| Yi_Hyeon1101 그쳐 가사 너무 좋져 이현님을 향한 제 마음이에여!! |

| 진성이랑 이현이랑 서로 소중히 여기는게 눈에 보이니까 주변에도 포카포카함이 느껴지면 좋겠다 현실: 아 커플냄새 |

| Enitial_K_SN 이현이요. 성은 이고 이름은 현이! |

| Leehyun_SN
..이 현..? 이현이..?
갸웃거리더니 손가락으로 문맥을 맞추어본다. |

| Enitial_K_SN 좋은 생각이었다면 다행이네요! 자면서는 조금 추울 거 같지만 지금은 괜찮네요. 아, 이름은 이현이에요. |

| Yi_Hyeon1101 이현님두 굿밤하세욥3!!! 뿅뿅!!😄 |

| MaximinXJosua ㅅ 하 그렇죠...맨날 해침 당하고만 있는 것 같지만 오해인 이현...아 앤캐페어 붙었으면 좋겠어요 으아앙 성민니랑놀거야아아아아아X0 |

| 1flower_PN 현, 이현이라고해! 음... 동갑이거나 나이가 많으면 존댓말하라고 아버지가 그려셨는데... |

| Yi_Hyeon1101 이현님 보고ㄱ시퍼요.. |

| Leehyun_SN
이현이 이현이! 방방!
나 진짜 천재인가봐! 꺄르륵
선생님도 나 천재라 그랬어!
뿌듯하게 허리짚 |

| Canola_SN 맞아요. 저는 어떻게 불러도 이현이죠. 이현이! |
![[경찰] 서문 희
@cvrHee cvrH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74671834398720/Y2vwrw62_normal.jpg)
| cvr_SH 오구오구 우리 이현이 오늘 수고해어-. 엉덩이 토닥 치킨에 감자튀김까지 콜? |

| 이이현 태그 걸고 싶은 짤 |

| Leehyun_SN
호오!
앗..... 아앗......... 나 엄청난거 생각해냈어!
그냥 읽어도 이현이고 거꾸로 읽어도 이현이야!
최초로 행성을 발견한 천문학자 표정 |

| dahun_PN 다..다훈씨 안녕하세요..! 저는 현, 이현이라고해요! 잘부탁드릴게요 |

| 이이현 타입 |

| Canola_SN 그럼 유채라고 부를게요! 이건 헤드뱅잉인가. 헝클어진 머리카락을 손으로 조심스레 정리해주고 이 현이에요. 성은 이, 이름이 이현! |

| 이이현 입욕제 |

| Leehyun_SN
앗, 난 유채가 좋아!
벌떡! 일어나 앉아서 개가 털듯 고개를 마구 흔들어 머리카락을 정리한다
손으로 머리를 빗으며
이현이에요? 이 현 이에요? 이 현이 에요?
이현이탈트붕괴 |

| 임이현.... |

| ka2hyun 아녜요착하신 이현님..우편보내는거 되게구찮은일인거 알아오..것보다 아까는 그냥 이현님 뵈고싶은맴이 컸네요😍갱찬습니다! |

| Canola_SN 엄청 활발하네요. 그러다 넘어지면 다치니까 조심해요. 유채라..그럼 채라고 불러야 되나. 전 이현이에요! |

| J2H_PEPH 이현형님 날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야? 키득 웃었다. |

| Leehyun_SN 우리 이름이 비슷한 거 같네요. 그럼 잘 지내봅시다, 이현씨 악수를 요청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