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난 몽고식품 ㄱ사장님이티비에사 갑자기 불쌍하게 사과문ㄴ읽어서 ㅂ뭔가햇다.. |

| 몽고식품 퇴출시켜라 사회에서 영원히 |

| hanitweet 몽고식품과 풀무원제품 안 먹습니다. |

| OhmyNews_Korea ohmynews 몽고식품처럼 사과만하고 아무조치도 않하는 장난질 느낌.. |

| 몽고식품 갑질??? 신년초 부터 짜증 나게하네??
회장놈 갑질에 노동자들만 불쌍하다, 불매운동 이 시작 되어야한다!!! |

| 몽고식품 검찰수사 착수 대환영
갑질하는 몽고회장 철저히 수사해서 감방 보내고 이참에 세무조사도 실시하여 세금탈루 여부도 조사하고 몽고식품은 불매한다. |

| 사과라면이 실트에 있어서 사과로 만든 라면인줄알고 놀라서 검색했더니 몽고식품; |

| cooldaz: 갑질논란 몽고식품 여론에 밀려 사과하더니 여론이 잠잠해진듯하자 복직약속 헌신짝처럼 저버려....이런 파렴치한 회사는 망해야...불매합시다. 그게 응징하는 최선의 길!!!!!!!! |

| 몽고식품 영구 불매운동 합시다 |

| jyk789 idoritwo 몽고식품 알고는 먹을일 없다. |

| TsuKi1415: 방금 뉴스에 몽고식품얘기나오는데 자막에 "이미 엎질러진 간장"이랰왜 이렇게 뻘하게 웃기짘우리 가족중에 나만 웃음 |

| 방금 뉴스에 몽고식품얘기나오는데 자막에 "이미 엎질러진 간장"이랰왜 이렇게 뻘하게 웃기짘우리 가족중에 나만 웃음 |

| 프레시안의 몽고식품 관련 기사를 보는데, 뜬금 없이 몽고간장이 적산 불하를 받은 기업이라는 것을 적어놓았다 |

| gurumjombi1: gurumjombi1 몽고식품이 망한다고 국가경제에 주름안감..갑질하는 족족 망하게 해줘야 정신차림... |

| gurumjombi1 몽고식품이 망한다고 국가경제에 주름안감..갑질하는 족족 망하게 해줘야 정신차림... |

| 운전기사에 폭행과 폭언을 해 갑질 파문을 일으켰던 몽고식품이 대국민 사과를 하며 피해 직원들의 복직을 약속했었다. 국민적 공분에 머리를 조아렸던 몽고식품이 여론이 잠잠해지자 약속을 지키지 않고 또 다시 갑질을 하고 있다. 몽고식품은 진짜 망해야 된다. |

| 몽고식품은 또 뭐야? 그럼 그렇지 |

| 몽고식품에 피해직원말여.
이런 분위기에 복직한다 하더라도
3일이나 버틸 수 있겠음?
기업이기도 무섭지만 어떨땐 직원들이 더 하기도 하걸랑~ |

| 몽고식품 뭐가 있음?
사본 기억이 없는데. |

| GuardmanMarbo: GuardmanMarbo 저게 무엇을 의미하냐면 일단 성난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서 앞뒤 가리지 않고 입에 꿀발린 소리를 먼저 했다는 것을 의미.
뭐, 나같아도 몽고식품에 다시 출근하진 않겠다. 해봐야 온갖 부조리… |

| GuardmanMarbo 저게 무엇을 의미하냐면 일단 성난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서 앞뒤 가리지 않고 입에 꿀발린 소리를 먼저 했다는 것을 의미.
뭐, 나같아도 몽고식품에 다시 출근하진 않겠다. 해봐야 온갖 부조리만 되돌아 올 것이 뻔하니 |

| lovegirlmin: 몽고식품이나 피죤이나 좀 제대로 망하게 불매운동 해봐
피죤은 다시 장사 잘되서 그 놈의 회장 다시 돌아왔잖아 |

| 대국민 사과 안지킨 몽고식품의 뒤통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