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주 무도에서 이경규님이 입은 셔츠 우리 씽이가 한국 생파때 입은 셔츠랑 똑같은거 같은데 |

| 2016년 무한상사. 뜬금포 사장 이경규, 부장 유재석, 차장 박명수, 과장 정준하.... 사원 하하, 신입사원 광희, 병가중인 직원 정형돈, 채무에 시달리는 직원역할 윤정수... 를 누군가 예상하던데.... 무한도전 2016무한상사 |

| boxofapple 유재석씨가 굉장히 공감하면서 시삭싱에서도 남자 예능인들만 노미네이트 됐다고 맞장구 쳤고요. 어제는 김숙씨 말뿐만이 아니라 이경규씨와 김구라씨 외에는 다들 말도 제대로 못하는 분위기였는데 이렇게 단정짓는건 아닌거 같네요. |

| 예능총회 이경규 |

| 와아 무도 예능총회 진짜 재밌네.. 무도를 안보는 나도 진짜 재밌게보고있다.
이것이 한국탑클라스 예능인들 집약체의 파워인가..
꿀잼이네 진짜 확실히 이경규같은 한국예능계의 대선배인사람들이라
수위가 재법있는게 오히려 빅잼으로 작용한거같긴하다만 |

| 이경규 너무 시끄럽다 머리가 다 아픈... |

| 자려고 누웠는데 이경규의 해학이 자꾸 머리에 남는다. 생각해보면 내가 살아온 세월중에 그로 인해 웃지 않았던 적이 없지 않은가. 우리 시대의 희극인이다 정말. |

| 이경규 아저씨 너무 웃겼음 |

| 엽전들은 이런예능인 좋아한다
강호동 탈세
이경규 세월호침몰때 근처지역 골프
정형돈~무게속인 돈까스회사 광고
배신아이콘~김성주~동료들은mbc총파업때 혼자서 방송
노홍철 10년 술못한다 사기치다 음주운전
이휘재처럼 MB닮아가던가
개그프로에 일베 내보내던가 |

| realmudo: 예능의! 예능에 의한! 예능을 위한! <예능총회>
원조 호통 이경규의 거침없는 공격과 <응답하라 1988> 촬영 중 전화연결로 함께한 신원호 PD까지! 2016년 예능 트렌드는 과연? 무한도전 예능총회 https://t.… |

| 이경규하드캐맄아무도개재밋넼 |

| 응답하라
이경규
|

| 그래도 오늘 무도는 배꼽 빠지는 줄 알았다. 이경규 아저씨 누워서 하는 예능이랑 실버타운드립은 정말 예능 장인 같아 존경스러웠다. |

| 어제 무도를 보고 나에게 남은 것
이경규웃~~!~~ 느아아아!!! |

| 9일 MBC '무한도전'에선 촬영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였던 '예능총회' 편이 방송됐다.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김영철, 윤종신, 김숙, 윤정수 등 대세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2016년 예능계를 전망했는데, |

| 이경규 박명수의 호통개그가 때로는 웃음을 주지만 아이들 교육상 보여주고싶지않은 장면이다. 아이들이 아무한테나 소리지르고 윽박지르고 호통을 친다. 이런 것은 이제 그만해야한다. 순간 웃음은 주겠지만 시청자는 식상한지 오래다. |

| 이번주 무한도전 최고로 노잼.김성주 김구라 이경규 윤종신 등 제일 꼴값하고 시끄러운 인간들만 나와서 내용도 없이 떽떽대고 소리질러서 도저히 틀어놓을수가없었음.무도가 니들 열등감폭발시키라고 나온자리냐?보고 재밌다는 인간들도 수준 알만하다. 핵유치했음 |

| 이경규우 으아아아아! |

| 이경규우~ 으아아아~~~!! |

| 8iibe 이번주 무도 개웃기닼 이경규 졸잼 |

| 이경규
지금까지도 최고로 웃긴 코메디언.
내 어릴적부터 지금까지도 여전한 my favorite! |

| 이경규 정말 올해는 패널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

| 기억나는 프로그램
상상원정대
쿵쿵따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X맨 당연하지
천국의 계단
로망스
겨울연가
이경규가 간다! |

| 무한도전 미친 이경규 하드캐맄 |

| 무도 개욱곀이경규아저씨랑 김숙언니 같은 소속사인거 알 때 현웃터짐 |

| MySavior_0525 이경규하드캐리 |

| 이경규 우와 |

| 전ㄴㅏ 예민하다 오늘 그냥 무도는 이경규랑 김구라 말고 말을 꺼내는 인간이 드물었음..... 꺼냈다고 한들 살려야 넣지 |

| 무도 보다가 쓰러지는 줄 알았넼 이경규 패널 |

| 아까 저녁에 무한도전 켯는데 진짜섭외 보고 기막혀서 끔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

| 응답하라 이경규!
느아아아아~ |

| 오늘 무도는 이경규씨가 다 한듯. 경력이 괜히 있는 게 아냐. |

| 이경규!!!!
느아아아아~ |

| kimgyeran _EmO_ss 아 오늘 무도 이경규가 다살렸다 |

| nagato708: 오늘의 이경규: "일밤을 15년 하고도 잘렸어! 1000회를 하고도!" |

| 무도 허니잼이네 이경규 |

| gas0507: 오늘자 무도
이경규 60 김구라 20 유재석 10 윤종신 5 박명수 5 |

| 무한도전 진짜 이경규로 시작해서 이경규로 끝남 간만에 터졌다 진짴 |

| 와~ 무한도전 미쳤다 아 내 배꼽이야 이경규 역시 지존이구나 무도에서 또 보고싶다 |

| 무도보고 이경규아저씨 트위터 생각났엌 |

| 이경규 진짜 쩐다 예능 천재다 |

| 아 이경규 |

| BLUETREESTAR_ 이경규가 웃겨 시끄러운 사람들만 모아놔서 시끄럽긴 한데 |

| sisoO_O 저도 거기서 울었어욬응답하라 이경규 하라고 응답해주겠다고 소리지른 거 진짜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그 뒤로 응칠? 까메오 깐 거 털려서 머리 부여잡고 있는 무속인 씨지 처리 한 거 진짜 오늘 역대급이었어욬 |

| 아무도보눈데쥬글것같앜이경규너무웃곀앜응답하라이경귴뮤속인이씨 |

| 크 이경규, 김구라의 저 템포는 어떻게 나오는 걸까 미치겠다 |

| 이경규 선생님이나 김흥국 선생님은 막던지는데도 빵빵터진다 |

| 이경규 아저씨 보니까 예림이 넘나 보고 싶은 것. 아빠를 부탁해 또 해주세요! 경규 아저씨랑 예림이랑 보고싶어요 |

| 응답하라 이경귴미틴거아니냐곸ㅌㅌㅌ |

| 무도 이경규 박명수 둘이 개웃기네 아낰 둘이 방송해라 |

| 무도조금봤는데 으다파라 이경규 |

| 오늘 이경규 혼자 무도했네 |

| 진짜 이경규씨는 선 지켜서 호통치는 개그 하는데 넘 신기하고 웃기닼오늘 아침에 자서 무도할 때 쯤 일어났는데 꿈에서 이경규씨가 촬영 언제 끝나냐고 소리쳐서 일어남 |

| 응답하라 이경규 |

| 미친 이경규 너무 웃김 |

| 아 무도 오늘 개욱겼넼너무웃곀아직 뒤에 30분 남았는데 너무웃곀나 이런거 좋아하나봨이경규가 어른들 얘기하자나 이러니까 김영철이 자기도 43살 어른이라는부분에서 개빵ㅌ졌엌아 너무웃곀울것같ㅌ아 |

| 오늘 무도는 진짜, 왜 이경규가 지금까지 탑급에서 방송하는지 알려준거 같음.
진짜 폭발력 최고임 |

| 그나저나 이경규 아저씨 솔찬히 엄청 재미있고 정말정말 좋으신 분 같이 보이고 호통개그도 솔찬히 엄청 웃긴데 오늘 트위터 실시간 검색어에 5시간 넘게 계셔주신 거 보고 이경규 아저씨의 멋진 위엄을 다시금 깨달았어 진짜 진심으로 짱👍 |

| H_Ethyloid ㅈ.. 이경규는 역시 게스트일때 포텐셜 터지는득 |

| 이경규랑 김구라 지깁 토할거수가탕 지갑 들고 다녘 |

| 아 미친 이경규 왤캐웃겨 |

| 이경규 미칰 무도 레전드편 추가네 |

| 근데 진짜 보면서 이경규가 정말 엄청난 예능인이구나 라는걸 다시 느낌..
치고 빠지고를 진짜 잘함.. 근데 '재밌게' 치고 빠짐. |

| 김구라 이경규 역시 갓갓이다 |

| MBC_enteain realmudo 역시 노장은 죽지 않았더군요 이경규 짱입니다
실버타운개그 꼭 해주세요^^ |

| 이경규 나오자마자 웃김 |

| 무도 앞쪽 거르고 이경규 나오는거부터 보면됨? |

| 챔보가 오늘 이경규보다 웃길 것 같다 |

| lyh706: 세바퀴 7년하고도 짤렸다는 김구라 말에
일밤15년을 하고도 짤렸다는 이경규의 버럭 웃자고 한 애기지만 현실의 냉정함이 비쳐진다 웃기지만 슬프다 |

| 세바퀴 7년하고도 짤렸다는 김구라 말에
일밤15년을 하고도 짤렸다는 이경규의 버럭 웃자고 한 애기지만 현실의 냉정함이 비쳐진다 웃기지만 슬프다 |

| hyunhee0821 오늘 무도 이경규가 대박이었지 |

| Creepy_Nerd 이경규가 레전드뽑아줌 |

| 오늘 이경규랑 안느가 내 예능 책임짐 시밬풀영상 찾아봐야지 나 찾아볼 거 자꾸 늘어난다 |

| 뜨형 진짜 잼있었는데...
그리고 확실히 옛날 코미디가 웃겼어
이경규아저씨 좋아 |

| ti309: 이경규 진심 말할때마다 터지네 |

| 방천화극 들고 적토마탄 여포 급 이경규
맨손관우가 김구라
나머지 쩌리 |

| 이경규가 무한도전에 나왔데... 웃겨. 진짜 웃겨. 자존심도 멋도 없는거지... 원래 없지. |

| 이경규 진짜더럽게 웃기네 |

| 와. . . 오랜만에 무도보다 배꼽 빠질뻔 ㄱ
이경규 패널 화이팅!!!! |

| eunjirangDB 이경규의 하드캐리 |

|
무도에서 이경규!!!! 느아아앗!!!! 했던거 아직도 웃김아 미쳐 |

| 이경규 만세! 무한도전 |

| srhifnt0609 이경규랑ㅌ케밐개웃걑ㅌㅌ |

| 이경규 너무 재밌 |

| 이번주 무도 넘 재밌다... 첨에 전문가들 부르고 옛멤버 복귀 밑밥 까는구나 싶어서 별로였는데 이경규 하드캐리 |

| 이경규 |

| _04230715 ㄱㄱㄱ 아 긍데 너때문에 이경규 단어? 글자? 계속 보고있으니까 뭔가 저 이름 엄청 귀여워 |

| 와. . 이경규 김구라 터니까
나머지멤버 진짜 한마디도 못하네.
갓경규 |

| 이경규 진심 말할때마다 터지네 |

| 와 근데 이경규 클라스 진짜 오진다 진짜 웃김 괜히 대부가 아니야 |

| 이경규가 조영남한테 몰래카메라한거 이제 봤는데 너무 재밌다 |

| 앵간해서는 예능보면서 소리내며 안 웃는데 오늘 무한도전은 진짜 오랜만에 시원하게 웃었네요. 이경규 아저씨 만수무강 하세요...그리고 패널로 이제 정복해 주시길 |

| 오늘 무한도전 예능총회 너무 김구라 이경규만 말해서 나머지 다 없는 느낌이었어 재석이형이 진행을 차근차근 해놔서 다른 사람이 적어도 한마디씩은 한거지... 목청 큰 사람이 우선이 되는 사회 모습이 오늘 무한도전에서 보인 듯 하다... |

| 패널 이경귴기대된다 |

| 아. 무도 간만에 빵터졌네 이경규 특집 |

| 이경규가 호통을 치는 버럭 캐릭터라는데 내 또래에서 이경규는 비굴하고 간사한 캐릭터 아니냐? |

| 무한도전 이번주 감상 소감 : 이경규 하드캐리. |

| t0mb09: 김숙 기사에 이경규 얘기 하지 말라고 댕청이들아 |

| 와 이경규진심최고다 난솔직히아주어릴적에용감한도전이후로이경규옹나온프로그램은잘안봐서다른개그맨들이거의신급으로이경규옹찬양할때온전히이해를못했는데오늘무도보고백퍼이해함 경규옹진짜최고야bbb 마지막에불사르고할때나도모르게박수치고있었음 |

| 이경규 아저씨는 여전하시네. 나이를 먹어도 말빨도 여전하고 기운도 넘친다. 오늘 방송만 보면 박명수보다 더 기가 센듯. |

| 유느님 사회로 이경규 김구라 박명수 셋이 주제 하나 던져주고 이야기하는 프로 생겼으면 좋겠다 |

| phenomenal_we 이경규가 2016 예능 대상 받았으면 |

| lijichyu 이경규 최고 나한테도 윽박지르고 성질내줬으면 |

| 아 이경규... 진짜... 아아아아아... 40분 이상 웃은 거 같다 |

| 난 이게...... 뭔가 이경규랑 김구라랑 하도 싸우니까 재난시 대처요령. 불난 듯 뜨거워졌을땐 소화기를 이렇게 사용하고. 헬리콥터로 이송합니다. 다시 이어서. 이런 건지 알았어. 중간에 자리를 잠시 떴더니;;; |

| 와 오늘 무한도전 이경규 하드캐리하는거 미쳤다 |

| uvegottasoul: 저는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시즌3 부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발🙏🏻🙏🏻🙏🏻 |

| 이경규 아저시 너무 귀여움 |

| 그리고 왜 엠비씨는 이경규를 버렸는가 |

| SqeezeBunt: 무한상사에 이경규가 사장이나 높으신 분 역으로 출연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 The 유키 [+문재인]
@gustnaka0226 gustnaka02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86489749987329/fmkw-2zi_normal.jpg)
| iinjjun: 이경규 무한상사 사장님 내정썰~ 무한도전 |

| 이경규 김구라는 괜찮은데 박명수는 싫은 이유를 꼽으라면 찡찡댐임 |

| lijichyu 그쵸 무도 멤버들도 박명수 빼고는 아무도 활약 못하는.... 역시 예능 대상 후보들은 달라도 다른거 같아요 이경규는 자기한테 오는 모든 말을 다 살려내고 베테랑미 넘쳐요 |

| 저는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시즌3 부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발🙏🏻🙏🏻🙏🏻 |

| 이경규 무한상사 사장님 내정썰~ 무한도전 |

| 무한상사에 이경규가 사장이나 높으신 분 역으로 출연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 오늘자 무한도전. 재밌다. 오랫만에 레전드편 하나 나왔네. 이경규가 하드 캐리했는데 진짜 경규옹 예능 황제 맞다. 항상 이경규 MC로만 보다가 패널 출현은 되게 오랜만인데 출현 방송의 모든 웃음을 이끌었다. |

| 아 오늘자 무한도전 예능총회 정말 레전드편이네요 이경규 아저씨 새 토크프로그램 하나 파주세여 |

| Ho_Ssony 응답하라 이경규 하겠네욬 |

| lijichyu 처음부터 끝까지 터져요 이경규 오늘 최고였어요 진짴 |

| 이경규 김구라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렇지 적재적소로 잘 까더라 한국 예능 자체가 조근조근 논리적으로 말하는 사람은 묻히는 시스템이라 같은 말도 목소리 크게 + 짜증 팍팍 내야 먹힌다 하지만 그 부분이 이제는 너무나 지쳐욘 |

| 패널이경규 앜 |

| 아이앀 배구 보고 와서 무도 첫 부분 놓쳐서 참다가 지금 보는뎈 이경규 |

| _badidea_ ihatemornings_ 평론가말 일억오천마디보다 이경규 한마디가 더 영양가 있을듯,, |

| 이경규 저런 디스하는 토크쇼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다 오늘 무한도전은 이경규가 살림 존웃 |

| JesuisHC ㄹ 이경규덕에 오랜만에 꿀잼편 |

| 이경귴 아엌 미친 너무 웃곀 |

| 음 오늘 무도 노잼이였다 정말 이경규는 나랑 진짜 안맞는거같다 |

| HRS2DS 이경규 꿀잼 |

| 김숙 기사에 이경규 얘기 하지 말라고 댕청이들아 |

| 이경규아저시너무웃김 |

| 이경규 진짜 웃곀 아이고 배얔 |

| 이경규가 시끄러운 애들 싫다고 하는게 일면 공감도 가는게 유행어 좀 섞고 성대모사 넣어서 분량은 뽑으니까 예능 잘 하고 뛰어난 사람인 것 처럼 보이지만 가만 들어보면 사실 별 내용도 없고 자기 생각도 없고 시끄럽기만 한 게 맞아.. 왜 자꾸 나오지 |

| 김구라나 이경규나 너무 세다 |

| hukshuks1989 패널이경규 아 또 웃기네욬 |

| 이경규 너무 웃겨 너무 좋아 |

| Beast_wons 오늘 이경규 김구라 윤종신 등등 나와서 무도 오인체제 어떻냐 뭐 이런 토론 하면서 엠씨그리 나왔는데 엠씨그리가 원하는 예능은 뭐냐 물음에 예전에 본인이 좋아하던 예능들이 다 끝났으니 2016년에는 다시 한번 보고싶다고 함! |

| hukshuks1989 이경규 김구라 조합 넘 막강하네욬웃다가 눈물 |

| 이번 무한도전 이경규 옹 께서 캐리했다 |

| hukshuks1989 무도 한번 더보세욬응답하라 이경규 |

| 이경규아저씨는 우리 아빠같애서 예전부터 프로그램 많이 봤는데 패널로 나오면 재밌겠다 나를 돌아봐는 나오는 사람들이 좀... |

| 오늘 근데 무도 응답하라이경규 |

| thunderdoll_99 ㄱ존웃 ㄱ아 이경규 |

| 이경규+김구라+김성주 정말 화성인 바이러스 3MC네 |

| 오늘 무도는 이경규님이 왜 아직도 예능 탑클레스로 군림하는지 보여준 한편 |

| 진짜 이경규 아직도 저렇게 웃긴데 티비에 더 자주 나왔으면 |

| 신원호 피디 이제 이경규 아저씨랑 새 예능 하세요. 응답 구만회,,, |

| 무도는 최근 정멤버로만 했을때보다 누군가 있을때가 더 재밌다고 느껴지는게 문제 아닌가? 그리고 늘 냉정하게 말한다 해놓고 보면 뭔가 속이 안시원. 그나마 오늘 이경규 김구라가 속 뚫어줌. |

| 이경규 아저씨 보니까 아빠 생각
넘나 닮은것 |

| 오늘 무도 이경규 하드캐맄ㅌ |

| Kernsyresets: 63. “적장의 목을 따왔다” - 이경규, 만렙 전사 |

| thunderdoll_99 솔직히 저기 알티한거만큼 김숙 조용한것도 아니였거 걍 이경규가 너무 강햌 |

| Salon_DoDo 어 진짜네옄 차라리 응답하라 이경규를 하길 |

| 아 이경규 아저씨 넘 웃곀 |

| 김숙이 제일 웃기던데 내내 이경규 호통치는 것보다 트위타로 접한 김숙 무도 짤이 더 재밌었음 |

| Ho_Ssony 응답하라 이경규 경규옹 선견지명이 있었나 봐요.오늘 폭망으로 간다는 걸 |

| 이경규 웃기다고 난리길래 무도 봤는데 난리날 만 하넼 |

| 얼마든지 응답할테니까 응답하라 이경규 해달랰 |

| 이경규만 보면 아빠 생각난다. 전에 아빠한테 이경규 닮았다 했더니 노골적으로 싫은 표정을 보이며 부정하곤 하셨지. |

| f__u_n: 근데 콘서트도 콘서트지만 응팔 개발암 핵발암 고구마 20120408개쳐먹은기분이다 그럴거면 진짜 응답하라 이경규나 해라 사람농락하냐~~~~~~~~~~~~~~ |

| 근데 콘서트도 콘서트지만 응팔 개발암 핵발암 고구마 20120408개쳐먹은기분이다 그럴거면 진짜 응답하라 이경규나 해라 사람농락하냐~~~~~~~~~~~~~~ |

| 하 김구라 이경규 시끄러워... |

| 오늘 무도 그냥 이경규 특집인... 대선배가 버럭버럭 하니 걍 다들 말을 잘 안했지오 |

| 야 진짜 이럴거면 응답하라 이경규 만들어라 |

| 신원호 이제 진짜 드라마 그만 만들고 이경규랑 예능이나 해라 |

| 오늘 무도 이경규 캐리였다매사스가 경규옹 |

| 진짜 응답하라 이경규 찍어라 |

| 무도 이경규 ㄹ 존잼이번주 핵재밌었다 |

| 오늘자 무도
이경규 60 김구라 20 유재석 10 윤종신 5 박명수 5 |

| natsuahin 언니 무도 완전 레전드 레알 웃김 유느님이 성질낼때도 존웃 이경규 패널 환영합니다 |

| sparkling_youu 악악! 이경규 나와여????? |

| 덕선이 남편 이경규 미친 |

| 워노야. 응답하라 이경규나 찍어라 진짜 |

| 신피디님 진짜 담시리즈 부터는 남편찾기로 말아먹는 다는 소리 듣지 말고 그냥 "응답하라 이경규" 기획 해 보심이^^ |

| suhaholy: 트랜에 이경규가 떠있는데
오늘 무도 이경규 하드캐리 ..안 보신 분..꼭 보세요.
존잼. 스트레스 날라가요 |

| 그냥 덕선이 남편 이경규로 |

| 야! 응답하라 이경규를 내 놓으라고 차라리!! |

| 트랜에 이경규가 떠있는데
오늘 무도 이경규 하드캐리 ..안 보신 분..꼭 보세요.
존잼. 스트레스 날라가요 |

| 오늘 무도 이경규가 하드캐리했구나 보고싶다 볼까 |

| 응답하라이경규 찍으시긔 드라마두번다시찍지마시고요?와 진짜 캐릭들 다 맛탱이 감 |

| 오늘 무도 개웃겼다 진짴 계속 빵터짐이경규 일침 졸라웃곀 |
![[원고1배포2퇴고1] 죠죠의 자몽치비
@chibi_dano chibi_dan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51695041019904/-HTsqAqX_normal.png)
| anna031194 아 맞다 ㅊ 답멘 한다는 게 까머금 ㅌㅊ이경규랑 윤종신이랑 김구라랑 김숙, 이영철 등등..... |

| 응답하라 이경규 만들어줘 |

| 오늘자 무도 봐야지 나는 이경규 개그코드 맞으니까 |

| 하하하하하 유망주 이경규 |

| 그냥 응답하라 이경규 찍어 |

| 응답하라 이경규랰ㄱㄲㄱ 개웃 |

| 이경규 싱가폴 경규옹 남성향 남덕들 종대 머리 예능총회 폐녀자 남덕 여덕 BAMA2016PlatinumEdition_IbtissamTiskat IbtissamTiskat 자캐가_신이라면_무슨_신 … |

| 예전에 걸그룹 멤버 누가 다른 예능 나와서 이경규 선배님이랑 녹화했을 때 1시간짜리 방송하니까 1시간 10분 녹화 땡 하고 끝났다고 이경규 선배님 너무 좋다고 했던 거 그거 생각난다.. |

| 오늘 이경규 씨 방송은 다른 건 모르겠고 나는 녹화 시간 길면 안 할 거다고 한 거 그게 마음에 든다.. |

| 아 잠만실트에 이경규 떴길래 봤는데 어떤 사람이 무한도전 이번거보고 이경규가 김숙이 자기소속사인줄도 몰랐다고 여성의 지위가 이래서 낮은거라느니 뭐라는데 그거랑 그거랑 상관이 있음? |

| 이경규 아저씨는 단점도 있겠지만 그보다 웃긴 사람은 진짜 못봤다. 놀라운 감각. 재치. 센스. |

| 126days: 걍 응답하라 이경규 제작해여 |

| 실시간 트렌드에 이경규 있네 |

| 오늘 이경규 흐름을 알고 재미없어질만 하면 팍 끊는 거 같던데 그게 제일 대단했음 |

| 무도총회에서 이경규님의 활약!요즘 무도 대박! 무도를 4년만에 본방사수하고있다! 무도는 국민과 함께가는듯! 다른 프로에서 총회하면 외면할텐데. 공황은 공황으로 대체하라는 이경규! 형돈이 불안증세로 쉰다고하더니 공황이었구나예능은 정말 힘든가보디 |

| 응답하라 이경규나 찍어라 |

| 걍 응답하라 이경규 제작해여 |

| ㅁㅈ..좀 더 진지한 토론을 할 줄 알았는데..김숙이 뭔가 더 발언했을지도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다 잘렸거나 해서 결국 방송에 안나왔고.. 근데 사실 이번 편은 이경규랑 김구라가 너무 말이 많긴 했음 |

| 오늘 무도 이경규판이였지ㄱ겁나웃기셔ㄱㄲ |

| spring_3_13 이경귴진짴웃겼엌 |
![[반동결]엘이
@idles3544 idles35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140020504805377/cm5yw-IM_normal.jpg)
| 어라 이경규가 왜 실트가 가있지? |

| 무도에 김숙 박나래 나온다고 해서 오랜만에 본방 챙겨봤는데 분량 거의 없고 결국 이경규의 아재개그만 내내 봄 |

| t0mb09: 원래 무도 안 보는데 오늘 이경규 재밌어서 봄 김숙 언니도 나오고 근데 진짜 여성 예능인이 얼마나 없는지가 한눈에 보여서 싸해졌다 그나마 출연한 김숙, 박나래 분량이 적은 건 물론이었고 |

| every_goodnite_ 헉 그렇군요 😂 이경규 김구라라니 대충 예상이 가기도.. |

| 오늘 무도 ㅣ경규 나와서 보기 싫었는데 실트네 재밌었나 |

| 오늘의 이경규: "일밤을 15년 하고도 잘렸어! 1000회를 하고도!" |

| _dongdong___ 진짜 패널 유망주 이경규에서 저 숨지는줄 웃다갘 |

| polarabbit_ 맞아요 이경규옹 하드캐리 |

| 오늘 그냥 김구라 이경규가 분량 대부분이라서 다른 게스트들이나 무도 멤버들도 말 거의 안나왔는데 |

| gea_soril +오늘 이경규는 숙이언니가 자기랑 같은회사인것도 모르고 그랬잖아요, 여성이 얼마나 묻혀지는지 조용하지만 확실하게 집어서 보여줬다고 생각했어요. |

| 과연 이경규는 2008년 S급의 자리에서 내려와 지난 7년간의 A-B급 활동들로 겪은 내용들을 체화하여 잡지부록, 세일즈 포인트으로서 제3의 대전성기를 맞이할까 아니면 3년 전부터 지속되어 오던 위기를 맞이하며 결국 온건한 침몰을 하게 될까. |

| 김구라, 윤종신 서포트, 이경규 하드캐리
무한도전 예능총회 |

| incle99 진짜이경규특집 |

| ㅁㅊ 실트에 방금 무도 이경규 경규옹 아 오늘 무도 레전드 찍긴 햇다 중간에 방송 사고까짘 경규옹 혼자 다 해 머금 안뇽경규에요 이거두 졸귀 |

| 이경규
싱가폴
경규옹
남성향
남덕들
종대 머리
예능총회
폐녀자
남덕 여덕
BAMA2016PlatinumEdition_IbtissamTiskat
IbtissamTiskat
자캐가_신이라면_무슨_신 |

| 무한도전 예능총회 아 왤케 웃기냐 이경규씨 하드캐리 남은건 패널 이경귴 |

| 와긍대오늘무도이경규하드캐리임ㅈㄴ웃겻다 |

| aktdlTsmscpfl 월드컵하면 이경규고 하니 뭐 월드컵 특별 방송에 나오지 않을까요 |

| aktdlTsmscpfl 전 이경규 좋아해서 재밌었어요..... 2016년에 진짜 유망주 되기를 |

| 그래도 현재 방송되는 개밥 주는 남자 에서는 점점 패널화 되어가는 면모를 보여주는 데 어떨런지. 여간 최양락과 주병진과 달리 이경규의 잡지부록화가 성공적으로 보이리라 예측 가능한 것은 첫째, 나를 돌아봐에서 패널화 되어가는 훈련을 호되게 받고 있다. |

| aktdlTsmscpfl 진짜 이경규 : 무도멤버 이렇게만 했어도 다를게 없었을거 같아요ㄱ |

| 원래 무도 안 보는데 오늘 이경규 재밌어서 봄 김숙 언니도 나오고 근데 진짜 여성 예능인이 얼마나 없는지가 한눈에 보여서 싸해졌다 그나마 출연한 김숙, 박나래 분량이 적은 건 물론이었고 |

| 1215_1201 좀 더 했으면 좋았을걸 아쉬워하고있었는데 이경규가 넘나웃김 |

| 왜 '두번째'라고 하느냐면 이미 2009년 1월 야심만만에 출연한 최양락이 이경규처럼 방송을 통채로 접수하며 대세 패널로 부활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그때 쇼 비디오 자키 시절 개그맨들이 더럿 등장하기도 했는데 결국 반년만에 올드 세대 붐은 꺼졌다. |

| tangblanc: 무도 영향력이기도 하고 경규옹 오늘 일 내심
무한도전 이경규 |

| 이경규님 👍
따라갈자가 음슴 |

| 9_8_24 분량 적어요. 대부분 이경규 하드캐리.. |

| shj6769 이경규 2002월드컵이랑 힐링캠프말곤 제대로 본적이없는거같은데 무도 게스트로 자주나오면 안되나 |

| 무도 겁나 웃김 . 이경규--!! / 허어엇!! |

| 오늘 무도는 진짜 이경규가 다함 하드캐맄 |

| skyhojoong 초반에는 웃겨서 숨막히는 줄...이경규는 언제나 그랬듯 최고 |

| 그리고 그 포인트가 과거의 대세였다면 제일 좋지. 타이의 대모험에서 아방이 재등장 한 거나 일본 신세대 예능에 드리프터즈가 나온다거나 하는 걸로 일본은 오래전부터 과거 전설의 등장문화가 정착되었는데 한국은 이번 이경규 열풍으로 '두번째' 붐이 일었다. |

| 오늘 무한도전 초중반까지는 깔깔 웃었는데 이경규씨가 한시간 내내 그렇게 모든 말에 끼어들고 짜증내고 소리칠 줄이야.. 어느 정도하고 말 줄 알았는데 내내 그러니까 보기 불편하더라. 다른 패널들 의견도 듣고 싶었건만. 나중에는 소리 줄이고 딴짓했음.. |

| 댓글이 이경규 찬양 일색이구나 휴... |

| shj6769 진짜 간간히 이경규덕에 웃기긴해도 역대급 난장판 .. |

| 무도 영향력이기도 하고 경규옹 오늘 일 내심
무한도전 이경규 |
![그릇[1.7~11수술입원]
@Shidare_Ho Shidare_H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04371318915072/30xiXLGb_normal.jpg)
| 오늘 무한도전, 그냥 '이경규총회'편 |

| 이경규의 대활약이 돋보였던 오늘자 무한도전은 과거 잡지의 특별부록이 주던 카타르시스가 영상으로 체현된 것이라고 본다. 일본에서는 1940-1960년대에 소년지에 부록으로 중편만화를 통채로 실어줬고 그 만화 사려고 잡지를 사고 그랬거든. |

| 실트 이경규... 훔칫 |

| 무한도전 무한상사 이경규 나와도 재미 있을거 같다... |

| 이경규 내 스타일 아니라서 너무 재미없었던 나 푸쉬식.... 무도하는데 누워서 핸드폰이나 하다니..... |

| alwufl2: 이경규 개그계에 홍준표여 |

| 무도나 이경규. 김구라나 도긴개긴. |

| 이경규가 하드캐리함 |

| gudtjs03 오늘 무도는 유재석 이경규 김구라가 살린듯해요 |

| 무도 보다가 배꼽 빠져 죽는 줄. 역시 이경규. |
![[이병] 대문자
@kjh06013 kjh06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7820414471573505/HxrfApg5_normal.png)
| 갓 이경규... |

| 와근데 실트에 이경규도 있고 경규옹도 있엌짱짱 |

| 20120408__exo 진심 그냥 이경규방송개웃 |

| 무도는 홍철아 장가가자부터 개저씨 예능의 길을 걷고 있으니까.. 개저씨 주제에 우린 달라 마인드가 짜증났는데 김구라. 이경규 등 제대로된 개저씨들이 나오니까 웃기기는 하네~ |

| 예능 총회는 무슨 이경규 김구라만 떠들다 끝났네. 그나저나 박나래는 언제 간건지 무한도전 |

| 헐. 오늘 무한도전에 예능신 이경규님 나왔구나.. 규느님을 영접 못했네. 재방 언제하지? |

| 030905_ss milktaeny 이경규 느앜 이거진짴 |

| S2_yeonvely_S2 오늘 무도 이경규 보셈 나중에 |

| 오늘자 무도 역대급이었다
이경규 진짜 와 |

| 예능 총회 재미있을 줄 알았는데 전문가 의견들어보는 장면은 너무 짧았지만 이경규가 재밌어서 편집했나?했음. 근데 넘나 산만했음. 재미는 좀 있었는데... 중간 방송사고도 있어서 놀랐고. |

| 아 진짜 이경규 미친듯 |

| 오늘 진짜 이경규 하드캐리 지렸다...
역시 경규옹아저찌 머찌쪄여 |

| every_goodnite_ 그쳐... 전지현어쩌구딱하는데 거기서 이경규가 끊은후로못본 후,,, |

| doran_09 시끄러움의 대향연 그나마 박명수가 보조 맞췄고 다른 무도멤버는 거의 이경규 김구라가 거의 다 했어요 |

| 뭐지
월드트렌드 아까는 방송사고 있던데 지금은 이경규? |

| gudtjs03 패널이경규 현웃 |

| coolsummerland 전 이경규가 너무 웃겨섴 |

| 그래도 이경규의 월드컵 이야기는 의미있는듯진짜 그건 오오 경력자 대단하다 이런 느낌이었다 |

| 오늘 무한도전 노홍철 있었으면 김구라 이경규 극딜당하는거 꿀잼이었을것 같다....... |

| 진심 이경규 너무 웃겨서 죽는줄 알았닼보는 내내웃음 |

| 김구라 이경규 멕이는 거 너무 자연스러워서 웃겨죽음 이경규 뻔뻔하게 받아넘기면서도 입은 못 웃는 게 너무 보여서 더 코미디인 것.. |

| 이경규랑 박명수랑 죽이 척척 맞는 것도 웃기고 김구라랑 서서 서로 삿대질하면서 투닥투닥 대는 것도 웃기곸 콩트를 어떻게 쳐내냐고 얼음 되는 것도 웃김 또 봐야짘 |

| 오늘 무도가 역대급이라니...
하긴 이경규 나온다고 하니
오랜만에 봐야지이 |

| 엠비씨는 왜 이경규를 버렸는가 |

| 오늘 박명수 이경규 콤비 개꿀잼 |

| 예능총회 지금생각하면 재밌긴했는데 이경규랑 김구라가 너무 중간에 말에 끼어들어서 좀 복잡하고 시끄럽긴했어..
두분 다 재밌긴한데 다른사람 배려도 하쟈.. |

| 오늘 무도 재미있었다 이경규가 하드 캐리했네 |

| 오늘 무한도전애 이경규가 쩔었네 뭐네하는 글 보니 뜬금없지만 이경규 김밥 생각난다. 기억하는 사람 있을까... |

| wooseeyeun 내가 이경규 싫어서 더 그렇게보이나봨 |

| 오늘 무도 역대급으로 웃어제꼈닼 이경규 진짴 패널 이경규 기대하라곸 |

| 이경규 소리지른거밖에 생각안남...그리고 개인적으로 말하는데 끊는거 정말 싫어해서 오늘 보는내내 좀 그랬음 |

| 오늘 진자
진행:유재석- 이경규캐리쇼 feat.김구라 였어 |

| 오늘 무도 진짜 이경규 호통만 치고 끝나는듯 |

| 이경규가 하드캐리하긴 했지만 끝나고 나니 허무... 한 깐족하는 사람들 다 있었는데 너무 사기캐를 모셔왔어... 뭐 웃기면 장땡이지만 |

| 이제 무한도전 나이 탓도 못하겠네 이경규가 확 끌어올려놔서 |
![샤이네아[shaineA]
@shainea21 shainea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35984440311808/QP0DN7hi_normal.png)
| 무도 이경규 진짜 웃곀 |

| Sujin_1012: 예능총회 이경규랑 김구라만 말해서 시끄럽고 재미없었다. 다른 사람들 말하는 중간에 족족 다 끼어들어서 자기들 얘기만 하고. 다른 사람들은 무슨 병풍인가. 버럭버럭하는걸로 분량은 뽑아냈을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불편했… |

| 이경규가 잘하긴 잘한닼진짜웃뎌 |

| 진짜 오늘 너무 웃겼다... 응답하라 이경규 만들어주세욬 |

| 이경규 실트 등판 |

| Evildog_Arin 이경규 김구라 둘이서 하드캐리... |

| kim10000mul: 아 오늘 진짜 무한도전 요약 : 이경규 |

| 미친 이경규 겁나 웃김 경규옹 때문에 욱겨서 눈물난다 시밬구 |

| 무도 보고 나니 이경규가 왜 녹화시간 짧게 가려는지 알겠음후 몇 시간 동안 저렇게 소리지르고 나면 진짜 기가 쫙 빠지고 목 겁나 아플듯 |
![▶◀ The 유키 [+문재인]
@gustnaka0226 gustnaka02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86489749987329/fmkw-2zi_normal.jpg)
| 패널은 많이 초대해놓고 거의 이경규씨 혼자 독점하다시피 하고.. 중간중간 재밌긴했는데 급히 소집한 방송이어서 작년 신년특집보단 재미가 덜함 무한도전 |

| 예능총회 이경규랑 김구라만 말해서 시끄럽고 재미없었다. 다른 사람들 말하는 중간에 족족 다 끼어들어서 자기들 얘기만 하고. 다른 사람들은 무슨 병풍인가. 버럭버럭하는걸로 분량은 뽑아냈을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불편했음. |

| 오늘 무도 보니 이게 생각 나네..패널 이경규 화이팅! |

| 이경규가 오디오 다잡아먹네 김구라뺴고 다 말못함 |

| 실트에 경규옹이 있어 이경규도 아니고 경규옹 |

| withTandM 이경규우우!!! |

| 이경규 x 김구라 조합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지만 적어도 이 조합이 웃긴 건 사실임 |

| 이경규 특집 없나 |

| 이경규 박명수가 조금더 붙었으면 플러스알판뎈 |
![비-갱 [알바맨]
@getback_jj getback_j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05868518928385/gRbAf3M5_normal.jpg)
| oneyangsee: 아 오늘 무도 이경규가 하드캐리 했다 |

| 이경규는 확실히 받아주는 멤버가 중요한 예능인 임. |

| Yoni__ii ㄱ정말오늘 김구라랑 이경규씌가 독차지한 판이 아니였나.. 다음주가 기대되네영 |

| 이경규 명불허전 |

| thtldosdkdl 나도 무도 잘 안보는데 오늘 졸잼 이경규 스타일만 좋아한다면 |

| 오늘 무도 겁나 웃겼닼 이경규 김구랔 |

| cherryred_x 이경귴ㄱㄱㄲ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이경규님 대박.. |

| 오늘 무도 이경규 하드캐맄 |

| yr_hhh 열라 웃겼음 역시 이경규다 |

| ujseung 이경귴진짜 졸잼 |

| 그리고 이경규때문에 진짜
아 예능대부는 진짜 겁나 재밌긴하구나 이생각 |

| Nowonji__ 사실상 이경규 분신 하나 더 만들면 대한민국 예능 혼자 다해먹기 가능 ㄷㄷ |

| 오늘 무도 겁나 웃김경규옹이 다 살렸어2016년은 패널 이경규로! 어떤 분이 댓글에 무한상사 할 때 회장님으로 나와도 재밌을 것 같다고 남겼는데 그러면 진짜 재밌을 것 같음 |

| 이경규 짱 무한도전 무도 |

| elsang881 패널이경규 엄청나네요 웃다 쓰러질뻔 |

| 오늘 무도 재밌었다 이경규 마치 버럭버럭 잘하는 꼰대고학번같은 느낌 존웃 |

| 이경규 진짜 약주한잔 걸치고 방송하는 듯 겁내웃곀 |

| 역시 이경규.. |

| 역시 전문 예능인들만 나오니까 타선에 빈틈이 없네 오늘 이경규 옹 클린업트리오에서 연타석 싹쓸이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무한도전 |

| 역시 이경규가 괜히 이경규가 아니다. 게다가 김구라까지 함께하니 그 둘을 유재석도 못 끼어드는듯. 기존 무도 팬들은 무도 멤버들이 발언을 잘 안해서 싫었을수도 있겠지만 무도를 에피소드별선택적 시청층인 나는 오늘 재밌었다. 무한도전예능총회 |

| 진짜 이경규는 넘사벽이다 |

| 무도 간만에 봤는데 너무 재밌었음이경규 |

| 이경규 클래스.. 하드캐리네 정말 |

| 오늘 이경규 무도대화 보면서
"내가 일밤 천회 찍고 15년했는데 짤렸잖아! 무도도 10년만에 짤릴수도 있다고!" 말하는걸 웃으면서 봤는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네.. |

| 솔직히 이경규 김구라 윤종신 빼면 안불러도 됐었는데 |

| 이경규 단타로는 능력치 최고 예능인인듯 |

| 이경규 평범한 꼰대잖아 자기 밥그릇 지키려고 호통치는 |

| 이경규는 진짜 다짤릴 각오하고 방송하는듯 |

| 내가지금 뭘본거지 기억나는건 이경규 패널설뿐... |

| 이경규 조흠ㄱ |

| 와 오늘 무도 넘 웃겼당
이경규랑 김구라 완전 웃겼엉
유느님이 3장 남았어요!!하고 호통치실때도 웃겼엉 |

| 오늘 무도 최고여따 진짜 일당백 패널 이경규 |

| 이경규!!!!!!!!!! |

| 아 이경규 너무 웃기닼ㅌ |

| bbalbalover: 아 무도 개웃긴다 이경귴 2016년 유망주 이경귴ㄴㄴ |
![All that[생강이바보]
@Thinkthatall Thinkthatal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364417139507200/EkXXCM7A_normal.png)
| 오늘 무도는 이경규가 다했네 |

| 나는 무도 멤버들 소소하게 수다 떠는 게 젤로 재밌다. 오늘도 빵빵 터지드만.
이경규도 엄청 웃겼음 |

| 0404_0828 윤종신이요... 오빠 내년에 군대가는데 그때 이경규보고 들어오라면서 그랬어요... |

| 역시 불판도 이경규가 점령 |

| 오늘은 오랜만에 무도 봐야지->헤헤 이경규씨 나오네-> 아 김구라...->김성주->방을 탈출함 |

| 아 오늘 무도 이경규 역시 갓경규 |

| 진짜 이경규 패널로나오면 이길상대없다 |
![[이치요메] 아 이♤
@galaxy_yurim galaxy_yur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14199608500225/cTLNMn9L_normal.jpg)
| angelus0501: 무도 분량 이경규 김구라 유재석 삼자회담하는것같다 |

| 무도 이경규가 1년치 웃음 다 주고감 |

| 이경규 진짜 웃기다 이번주 경규옹도 쯔왑쯔왑! |

| 얏빠 할얘기 다 못하고 패널이경규 주목하라! 하고 끝났넼 아니 이분들 나중에 제대로 초대해서 토크좀 벌이자구욬예능대가들 다 모이는 일이 쉬운 일이겠냐곸 바빠서 못왔다는 분들도 다 부르곸 |

| Roangram: 과분한 칭찬은 '멕이는' 겁니다. - 이경규 무한도전 |

| 오늘 이경규 때문에 엄청 웃었닼 |

| 무도 오늘 꿀잼
2016년 패널 유망주 이경규옹 |

| k0904jh 이경규랑 김구라가 하드캐리함 |

| 오늘 무도 기억에 남은게....
패널 이경규 |

| 이경규 하드캐맄 |

| mamong0415 218_cc 이경규 하드캐맄 |

| LDENT_ 전 엠씨이경규도 넘좋아여 |

| 이경규 아자씨 하드캐리 |

| 오늘 무도 기대했는데 김구라 이경규 싸우는 거 견제하는 거 헐뜯는 거 보기 불편하고 재미도 없었음 오프닝이나 잔잔한 예능 의견들은 좋았음 |

| 이경규 최고다 진짴 |

| 오늘의 무도 요약 : 패널 이경규 최고 |

| KORremainder 패널 이경규ㄱ |

| 무도 오늘 이경규땜에 웃었네. 담주 화성특집은 경기도 화성인가봄 |

| 오늘 무도 김구라 날라다니고 윤종신은 여전히 잘 주워먹었지만 그래도 이경규 미만잡인듯. 왜 자신이 4번타자인지 제대로 보여줌. 10타수 10안타 8홈런 그중에 6개는 만루홈런. 한마디 한마디가 걍 예술이네 |

| 오늘 무도는 이경규아저씨가 다했잖아여 진짜 넘나 웃긴것 괜히 30년 하신게 아님 |

| 아 무도 개웃긴다 이경귴 2016년 유망주 이경귴ㄴㄴ |

| 무도 6개월만에 보는 것 같은뎈 이경규 무도 계속 나왔음 좋겠다 |

| 오늘무도 : 이경규를 패널로~!! |

| 마리텔에 김구라이경규합나옴 1위인데 다른게스트 부르지말고 이경규부르라규 |

| 이경규의 무도접수 |

| 미친
오늘자 무도 = 이경규패널..?? |

| 아오 무한도전 무지 시끄러웠지만 엄청 웃겼다. 역시 이경규 |

| 근데 이번엔 김구라랑 이경규가 무한도전 살리긴했는데 너무 시끄러웠어 |

| 이경규 최고다개웃겨 |

| 무한도전이경규특집이네예고부터기대했는데역시재밌어 |

| 오늘은 이경규 특집인가 |

| 패널이경귴ㅌ |

| 이경규아저씨 완전웃기넼 |

| 오늘 무한도전 예능총회는 이경규, 김구라가 진짜 하드캐리했다 |

| 오늘 무도 너무 웃겼엌이경규 너무 웃김 |

| 끝판왕 패널 이경규 |

| 역시 이경규네 |

| 진짜 이경규 하드캐리지린다 |

| 아 이경규 개웃곀 |

| 이경규 개웃겨 |

| 이경규 아즈씨.... |

| 김구라랑 이경규는 붙여서 내보내야한다 |

| ㄲ 패널 이경규래 |

| 오늘무도ㄹ 이경규하드캐리 |

| 패널 이경규 대찬성. |

| 망할 이경규 호통 듣다 끝났네 |

| 이경규아저씨넘읏곀 |

| 이경규 진짜 레전드야 |

| 캬역시 이경규구나 |

| 이경규가 괜히 이경규가 아니구나...... |

| 이경규 하드캐리 쩔어 진짜 |

| 이경규 아재 진짜 죠음 |

| 이경규 김구라 합이 좋은거같앜그 놀러와서도 그랬지만 |

| 이경규 특집 |

| 역시 이경규 |

| 결국 이경규가 패널롴 |

| 이경규 패널 얘기 보고 웃다가 과속방지턱 넘는 바람에 사래 걸림 |

| 오늘 무도는 유재석보다 이경규가 더나왔어 |

| 오늘 무도 미친거 아니냨 이경규 존웃 |

| 오늘 무도 이경규 체고닼겁나윳곀라스 규혀니자맄 |

| 오늘 무도 이경규가 다했네 |

| 무도 오늘 이경규 김구나 하드캐리 |

| 오늘 무도는 이경규가 캐리했다ㅌ 너무 웃긴데 |

| 진짜 이경규 패널하면 졸라 웃길 듯 |

| 이경규 갸웃곀진짜 패널 이경귴 |

| 진짜 이경규 혼자서 무도 1년동안 웃길 웃음 다 털어먹음 ㄷㄷ |

| 아 오늘 무도개재밌었다진짜 이경규!!!! 느아아아!!!!! |

| 이경규 미치넼 |

| 오늘 무도는 이경규가 다했넼 |

| 이경규로 시작해서 이경규로 끝났넼 |

| 결론: 2016년은 이경규 패널 |

| 이경규 ㅍ |

| Sinyo___ 이경규멘트하고 갑자기 무슨 공사하는 현장나와서 수도연결하다 다시 방송으로 넘어감 |

| 오늘 무도 꿀잼ㄱ 이경귴 |

| 2016년 유망주 패널 이경규 |

| 이경규 개웃김 |

| 예능총회 결론이 2016년 유망주 이경규야 |

| 패널 이경규를 주목하라 |

| 이경규 쪼끔 과한건 잏ㅁ는데 오늘 하드캐리
김구라는 말 좀 그만했으면... |

| 무도 예능총회보는데 난 왤케 이경규나 박명수가 잼는지 몰겄어 |

| 이경규 패널
김구라 깨알같다 |

| 이경규좋아좋앜최고의 예능인 |

| 패널 이경규 |

| dearchundo: 내가 이경규 술 마신 거 같다고 했지
신원호 피디 바로 '약주 하셨어요?' … |

| 이경규아저씨 짱짱맨 너무재밌고 꿰뚫어보신다 |

| 이경규 패널- |

| 패널유망주 이경규 |

| 라스 이경규 오면 개웃길듯 |

| 아 오늘 진짜 무한도전 요약 : 이경규 |

| 아 오늘 이경규 진짜 너무 웃곀큐 |

| 난 확실히 이경규같은 예능 스타일이 좋앜 |

| 웃기는데는 이경규가 최고다 !!!!!!!!
마지막 불꽃을 태우고
무한도전 레젼드편 |

| 무한도전을 보는데.. 평소와 다르게 엄청 짜증이 난다.. 이경규씨 나이도 꽤 있으신 분이.. 방송하는 태도가 왜 저렇지..? 재미를 위해서 저러는 거라면 방향을 다시 잡으시는게..? 티비 꺼야겠다. |

| dejongemeeste 이경규 저런 꼬라지 무도 아니면 또 볼 일도 없고.. 저 인간들이 무슨 심보로 방송 해먹고 있나 보게 되네요.. |

| 패널 이경귴 |

| 오늘 무한도전 은 이경규 가 다 살림. 안터지는 멘트가 없음 왜 녹화시간 짧게 가시는지 이해가네 갓경규 |

| 라스 끝자리에 이경귴 |

| 이경규 하드캐리 |

| 이경규 너무 웃겨 어떡해 |

| 앜시밬이경규 개웃걐헣 |

| 아 오늘 무도 이경규가 하드캐리 했다 |

| 무도 패널 이경규 진짜 웃겨
패널이경규 |

| 오늘 무도 이경규 띄워주기 편 |

| 진짜 이경규 아저시 때문에 한시간동안 처웃었넼 |

| 2016년 패널 유망주 이경규
|

| 무도 재밌다 진짜 이경규가 괜히 고수가 아니다 |

| 김구라 일침 패널 이경규 |

| 무도 집중이랗게 안되는거 오랜만이다 김구라하고 이경규만 얘기하네 지루한 감이 있네.... |

| kyu890428 이경규가 다 살리눈듯.. 유재석이 존재감없는건 처음.. |

| 앜배아파 줃겠넽 ㅌㅌㅌㅌㅌㄴㄴㄴㄴㄴㄴㄴㄴㄴ이경귴 |
![[반동결]마루
@helios_ssun helios_ss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95778124775424/_gxhcN0c_normal.jpg)
| 아 이경규 미친거 같아 |

| 오늘 무도 이것만 기억남
이경규!!!!!
느아!!!!! |

| 오늘 무도는 이경규아저앀 |

| 오늘 이경규만 안나왔어도 보기 덜 불편했을듯... |

| 이경규 웃곀 |

| 030905_ss 이경규나옴 일단꿀잼 |

| 이경규씨 웃겨도 너무 웃기다. 😂😂😂😂 |

| 오늘 진짜 김구라 이경규가 무도 캐리하네 |

| 이경규 개그스타일 불호; |

| 윤정수 이경규도 진짜좋아 |

| 이경규가 내 앞을 지나감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응답하라 이경규. 이거 무도 아이템으로 괜찮을듯? 10년만의 고전 클래식 콩트 버전으로???근데. 여기서 포인트는 이경규가 안나오는 걸로!
무한도전 응답하라이경규 |

| 영화도 영화도 얘기하라곸 이경규 오늘 진짴 |

| 이경규가 예능총회에서 혼자 터트린 웃음량 >>>>> 2015년 무한도전 전체 웃음량 |

| 이경규 진짜 우낀거같앸 |

| 이경규 김구라 투톱의 불량아빠클럽 부활 시켜 주세요 |

| 무도 1년동안 웃길 거 이경규가 혼자 다 웃김 ㄷㄷ |

| 이경규 셀프디스해 |

| 오 이경규 맞는말하네 |

| 사람들이 이경규 호통만 친다고 강호동 같은 맥락으로 듣기 싫다고 하는 사람들 많고 나도 좀 그랬는데 오늘 무도 보면서 진짜 ㄱㄱ 프로 예능인이라는 생각... |

| 와 괜히 대가가 아니구나 이경규님 너무 웃겨 |

| 아 개웃겨 오늘 무돜이경규가 다 살린듯 |

| 이경규 진짜 |

| 이경규 진짜 졸라 대단해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 오늘 이경규아저씨 겁나웃곀ㄱ |

| 이경규 아저씨 무한 상사 때 회장님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

| 진짜 이경규 짱이다 짱이야 |

| 이경규가 무한도전 캐리하네ㄱ |

| 오늘 무도 이경규가캐리했다 |

| 이경규가지짜웃기긴하다 |

| 이경규님 레전듴 |

| 이경규 오늘만은 진짜 예능대가다 |

| 이경규 넘 웃곀 |

| 이경규 ㅁㅊ |

| 이경규너무웃곀ㄱㄱㄱㄱㄱ |

| 무한도전 넘 보기 괴롭다 이경규 술 취했나 싶은 넘 무례하고 시끄러운 개저씨인데 아무도 말을 끊지 않아 |

| sinji99999 이경규가 전부 다하고있네요 |
![[커미션] 2월서코나가는 깍깍
@CAWCAW_77 CAWCAW_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20493005598720/i-p1bqnL_normal.png)
| 와 진짜 이경규 레전드다 이번 무도는 |

| 이경규 장수천이였나 거기서 너구리 찾던게 리얼의 원조긴 하지 |

| 이번무도 ㄹ이경규가 하드캐리함ㅌㅌ개잼ㅌ |

| Harusali_Qoo: 진짜 이경규 15년 하고 짤리고 KBS가서 대상받고
"KBS에 오길 정말 잘했습니다" 라고 말한거
레전드였는데 |

| B_chen_LING 저도 헷갈리면 무조건 2002년 부터 4씩 더해옄 이경규 뭐래용 😏 |

| 오늘 무도는 이경규가 살렸닼 레전드 2탄 나옴 |

| 이경규 김구라 윤종신 그냥 클린업트리오네 |

| 뭐만 하면 이경규씨 |

| 오늘 이경규아저씨가 다한닼 |

| 아 진짜 이경규 멱살잡고 캐리한다 |

| 아진짜 무돜이경규가 막 응팔 피디한테 우리가 널 키웟는데 왜 우리는 드라마찍을때 안부르냐고 막 뭐라ㅙㅛ는데
"...약주하셨어요?"로 이경규 KOㅌㅌㅌ |

| 이경규 한결같아서 좋아... |

| 역시 이경규 명불허전이다 |

| 이경규 약주 하셨어요? |

| 이경규앀
누워서 하는 예능 진짴 미치것다 |

| 이경규 참 예능인 |

| 이경규 미친다 진짜 |

| 이경규 아 진짜 미치겠다ㄱ |

| 누워서 하는 예능 복지예능이래 아 이경규 너무 욱겨 |

| 이경규진짜도랏멘 |

| 응답하라 이경규만들어달래 |

| 이경규 하드캐리 개오짐너무 웃어서 목 쉰 것 같다 |
![[커미션] 2월서코나가는 깍깍
@CAWCAW_77 CAWCAW_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20493005598720/i-p1bqnL_normal.png)
| 이경귴아 진짜 개웃곀 |

| 오늘 무도 평
: 이경규 억지에 화날 지경 |

| 이경규가 진짜 오늘 다 하드캐리한다 |

| 이경규 캐리 보소 |

| 이경규미쳤어 |

| 이경규 너무웋겨 |

| 이경규 저 여유 |

| minha0627 님 지금 무도 봄? 이경규아자씨 개웃걐 |

| campanademayo: 오늘 무한도전 이경규가 하드캐리함 역시 클라스.. |

| 오늘 이경규 원탑 |

| 진짜 이경규 15년 하고 짤리고 KBS가서 대상받고
"KBS에 오길 정말 잘했습니다" 라고 말한거
레전드였는데 |

| 이경규나 김구라나 초딩마인드 싸움 그만하시고 무엇이 원인인지 잘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당신들 버럭질하러 방송국왔어요? |

| 이경규개웃곀 |

| 이경규 쫌 보기 불편한듯 ㅍㅅㅍ |

| 역시 이경규 때문에 배짼닼 |

| 신원호 피디 이경규님께 약주하셨어여 ㄱ오늘무도 미침 |

| 아 이경규 진짜 개웃긴데 이경규가 개웃길 판이 없어 나를 돌아봐 같은데선 이경규 스타일 개그를 하기가 힘듦 |

| 이경귴ㄱ |

| 이경규~!!! 느와~~ 이거 다시보고싳닼 |

| chs0313: 응답하라 이경규 |

| 무도 분량 이경규 김구라 유재석 삼자회담하는것같다 |

| 초창기 이후 오늘 무도가 제일 재밌음. 초창기도 이경규 나와서 웃겨뒤지는 줄. |

| 사스가이경귴아배찢어졐 |

| 아 역시 관록의 이경규.
웃겨 죽겄네. |

| 응답하랔이경귴ㄱ |

| 무도 이경규하드캐맄 |

| 이경규 초코파이 먹는 겈 쯔왑쯔왑 |

| 이경규!!!!!!!! 으좌아아앗!!!!!!!!! |

| 이경규 아저씨땜에 빵터짐 아 오늘 무도 재미있네 |

| 이경규씨 너무웃곀큐흐규 |

| 아 이경규 너무웃겨 |

| 이경규 응7 까메오 안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