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10827cokr: 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이벤트!
이 트윗을 해주시고 정법을 보시다가 성열이가 등장하는 장면을 TV화면 촬영이나 DMB,온에어 캡쳐와 포털사이트에서 '성열'을 검색한 캡쳐를 함께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작은 선물을 드립… |

| 정글의법칙 아직도 하는구나 |

| 정글의법칙보고 씻고왔능데 그랬는데.. |

| 배우 이장우와 가수 환희가 <정글의 법칙>에 동반 출연한다.
8일 방송하는 SBS <정글의 법칙-파나마>에는 실제 이종 사촌인 환희와 이장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엒?????? |

| 육지의 정글은 사나운 모기투성이+벌레+습기 투성이...바다는 그래도 덜 함.정글의 법칙은 그냥 정글 예능일 뿐.연예인들이 예능이니까 가는 것이고 출연하는 것인데 극기하길 바라나?그걸 원하면 정글 예능 보지 말고 다큐 보길 권장함. |

| Seongyeol1991 오늘 정글의법칙 기다리구 있었는데 너가 안 나와서 아쉽당 그래도 계속 본방 사수하고 너 나올때까지 기다리구 있을게♡♡♡ 보고싶어~^-^♡♡ |

| INGRINA_TRAIN: 렘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에서 성열은 후발대라 오늘 나오지않습니다!지난번 투표때 후발대만 해달라고하셔서 오늘 정법 기차는 없습니다!^^ |

| 내일 8시에 보내드려도 괜춘하시면 오늘 정글의 법칙 나눔 합니다! 제가 내일 학원을 두탕 뛰고 오거든요... 본 글 알티하시고 이메일 주소 던지고 가세요! 오늘은 해시태그 없습니당~~ |

| Seongyeol1991 성열아~♡ 너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안 나오네?? 왠지 후발대라 긴가민가 했어.. 그래도 정글의법칙 재밌당♡♡ 성열아~♡ 오늘 벤쿠버에서 공연도 수고했어~^-^♡♡♡ |

| otaku3192 헉 나 알아냈어!!!!웰컴투더정글 그거 정글의 법칙광고영상이라하나 거기에서 들었어!! |

| teardrop0827 정글의법칙 본방사수했어요!! |

| Hong_dangmu0202: 오늘 정글의 법칙 잊지 않으셨죠?? 모두모두 본방사수*_*!! |

| DeerRabbit_ 성열이오빤 안나왔지만 정글의법칙 본방사수했어요! |

| ?????? 오늘 정글의 법칙에서 성열 나온다며?? |

| 정글의법칙 처음으로 봐보는데 뭔가 대단하다 |

| DeerRabbit_ 정글의법칙 본방사수 인증이요! 이성열 정글의법칙 |

| 정글의법칙 인 파나마 ♥ 이번에도 꿀잼 기대합니당!! 못내 아쉬웠던 안세하씨!! 씬스틸러 예감합니닿 정글의법칙파나마첫방송 |

| 렘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에서 성열은 후발대라 오늘 나오지않습니다!지난번 투표때 후발대만 해달라고하셔서 오늘 정법 기차는 없습니다!^^ |

| loeyeolcom 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인증이요~ 엄지척 정글의법칙 이성열 |

| infiniteyounges 평소엔 챙겨보기는 커녕 채널 돌리다가도 안보던 정글의법칙을 10시에 딱 맞춰서 나름 집중하고 보는데 성열오빠의 코털 하나도 안나오네요..좋아해요 |

| 아뭐야벌써 울컥해서 막 눈물이차오느로그러네 이래서 글이 무럽다구요 엉어울어싶은에 오빠가 옆에서 티비를 보고잇어요 정글의법칙 다들 정법보새요? 오지호잘생겨렌요 재밌당 |

| loeyeolcom 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인증이요~! 이성열 정글의법칙 |

| DeerRabbit_ 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인증이요! 정글의법칙 이성열 |

| 아 와중에 캡스맨 정글의 법칙 AU 보고싶다... |

| 아버지가 오셔서 정글의 법칙을 보신다. |

| DeerRabbit_ 이성열정글의법칙
오늘 안나오지만 시청률을 위해 참여해봅니다!! |

| _Pu7 정글의법칙. ขอบคุณค่าบบบบ |

| dudnfwlsek 갠차나.. 지금 아빠가 정글의 법칙 봐 안 웃겨 헤헤 |

| 한 스팟만 있다 가서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 또 좋은 자리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140509 정글의 법칙 브라질편 기자 간담회 |

| 정글의법칙 보고있다
아아 |
![[~폰압~ 뜻밖의 동결] 르체
@Reuche_1025 Reuche_10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52265944031233/ldqzBNIG_normal.jpg)
| 아빠가.... 리모콘 뺏어서.... 정글의법칙틀었다... |

| 성열아
너가나온 정글의법칙 파나마 하고있어
본방사수를하고있는데 말이야
어머나 세상에 저런망망대해에 버려졌었 ? 니?
모기때문에도 고생많이하구 피를양보하고
그나저나 우리열이는 자고있겠지?
보고싶다 우리열이 정법보니까 더 보고싶다 😭
어여와 아가 |

| loeyeolcom 성열이 오빠 오늘 안나와서 아쉬웠지만 시청률 16퍼센트달성을 위해!! 정글의법칙 인 파나마💓💕💖💘시청중입니다~성열이오빠 프리허그 기원👍인피니트 성열 정글의법칙 인 파나마🌴 |

| 너무피곤해서 1시간뻗어서 잤닼 9시에 졸면 난 오늘 언제자냐..... 정글의법칙 안나온다니 다행 |

| ZICO92 오빠 정글의 법칙보는데 보샌걸스나와여~!! |
![[the포옹] 현정
@mareNmara mareNmar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95226843410432/uNPxKhmU_normal.jpg)
| 정글의법칙 보는데 짐이 완전 분실됐다는데 그런 일 자주 있나?? 대한항공이라고 보여주기도 하네. 😧 비행기 탈 일은 없다만 괜히 걱정 함 해봤다 |

| 왼쪽나무에자랑스런YB의마크가!👍
오늘은새로운정글의법칙 피나마
YB의마크가달린YB의자랑스런노래!
역시나무에있는마크멋있네요!
10시! SBS방송! 꼭! 보세요!
정글!정글!정글!정글!정글을 살아남아야해~😎👍 |

| 내일 정글의 법칙 꼭 봐야징~~ |

| Seongyeol1991 오빠 오늘 정글의법칙 안나와여? 오빠 보구싶은데 |

| 정글의 법칙 나레이션 오지호이넼 |

| SBSNOW 와우 정글의법칙 파나마 첫방송
본방사수 ^-^
재미있게보겠습니다
정글의법칙파나마첫방송 |

| 본다 정글의 법칙! 이장우씨... 후후... 감회가 새롭네 정말 나이스하신 분 |

| ZICO92 정글의 법칙에 보샌걸 노래 나와썽 히히히 |

| 정글의법칙에서 보샌걸즈나옴 방금 우옹아아아아 |

| 정글의 법칙 보는데 지금 보샌걸스 나온다 |

| Seongyeol1991 ^^ 기대할게요 성열오빠^^ 프리허그^^ 정글의법칙 멤버들이랑 같이 본방사수 해요^^알겠죠??정글가서 고생많았어요 지금 건강한거죠??안다친거죠?? |

| 정글의 법칙을 봅시다..!! |

| So_Ryuha 정글의법칙 |

| Seongyeol1991 성열아~^-^♡ 조금 있음 정글의법칙 하겠네♡♡ 꼭 본방 사수!! 난 지방에 살아서 아쉽긴 하지만.. 나도 서울에 살았으면~ 홍대에서 성열이 너랑 프리허그!! 꺄~~>_<♡♡♡ |

| 오 맞아 정글의 법칙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