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3rollover
철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다
tapan1410
아 근데진짜 현실이랑 투디랑 취향 너무나 다르다 현실에서는 과묵하고 안경낀 평범하게 생긴 남자사람이 좋다 투디는 붕방붕방 뛰는 그런,,, 활기 넘치는 애 아 그리고 중립적인 애,,
SKMK_DLAB
Darin_DLAB ... 잠시 생각하다가 옅게 웃는다 그랬으면 좋겠어요. 저는 친구가 별로 없는 사람이지만... 네. 이런 저여도 괜찮다면, 우리 친구가 되었으면 해요. 상냥한 사람이 좋다면 노력할게요.
crecrew_yagam
1. 난 똑똑한 사람이 좋다. 여기서 똑똑하다는건 머리가 빨리 돌아가는 걸 의미하기도 하고 아는 게 많다는 걸 의미하기도 하고 배운대로 행동한다는 걸 의미하기도 한다
dpnote
카라마츠같은 사람이 좋다..😳
wldmstlatms
요즘은 서운서운😂 한결같은 사람이 좋다
sarin770
밤이니까 솔직하게 얘기해본다 난 "잘하고싶다..." 이런 생각보다는 "를 내가 왜 못해? 나도 할수있어"같은 뻔뻔하고 재수없는 마인드를 가진사람이 좋다

사람이좋다, 이애란 아는 마음을 서정희 전해라 위해 백혈병 마음이 동생 다른 가진

st57271028
st57271028 그런 사람이 좋다. 어찌보면 둘째 오빠랑 많이 닮은 듯.
deepdownsee
12. 근데 그 선생님이 나 장학금 문제 터져서 장학금 토해내야햇을 때 틀어막아준 선생님이라 역시 사람이 좋ㄷㅏ 나쁘다는 참 가르기 힘든거라는 걸 깨달음 개소리
Raindrop_with_y
morisita_saki 그래도 다정한 사람이 좋다 라는거군 그래.
kururing_
kururing_ 되기로 마음먹고 감시관인 구검이랑 콤비로 자주다니니까 서로에 대해서 더 잘 알게되구 단순히 사람이 좋다라는 감정이 아니라 더 깊은 감정으로 발전했음 조켓삼...그리고 디뮈 친구 죽인놈도 같이 잡으러 댕기는거야 근데 그게 길가메쉬
_sona96
7.남자는 무조건 슬림한 사람이 좋다. 여자는 좀 통통해도 귀여우니 좋지만 어째서인지 남자는 얄쌍한 게 취향이라서....특히 발목이랑 손목이 얇아서 예쁜 사람이 취향이다. 뼈가 도드라져서 더 좋아 뼈 성애자
ygh4590
잘생긴사람이좋다...
cow_is_west_
난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다 무뚝뚝한 사람 싫어~!~!~! 아무튼 나도 표현을 잘 안하는 편이라 막 앵기고 그랬으면 좋겠다 가정통신문에도 빙빙이는 표현을 잘 안합니다.자신의 감정을 더 드러낼수 있게해주세요 이리 나옴

lcskyh
옷은 새 것이 좋으나, 사람은 오래 사귄 사람이 좋다. -안자
NoJoeDang
내가 화났을 땐 자존심 세우며 연락 안하는 사람보다 싸우지 말자며 날 타일러 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고 내가 곁에 없을땐 당장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 내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소중함을 아는 그런 사람이 좋다
dreaming_sha
내 현실적 취향은 피부가 까무잡잡하고 허벅지가 탄탄하며 얼굴은 별로 안 보고 츤데레적인 매력이 있는 사람... 수줍어하는 모습이 조금씩 보이는데 남자답게 보이려는 사람이 좋다 귀여워 결론은 제노스 귀여워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reah83
SummerClouds_: 술을 맛있게 먹을 줄 아는 사람이 좋다. 맛있는 밥에 적당한 술을 기분 좋게 곁들이는 즐거움을 아는, 짠- 하고 들이킨 술에 너나 할 것 없이 맛있다! 는 말을 눈으로 먼저 알아차리는 그런 달디 단 술맛을 아는.
dewpp028
sakataka_FV: 타카: 뭐든 안 가리고 먹는 사람이 좋다. 사카: 아하핫! 갑자기 출출하니 선글라스나 먹어볼까!
sakataka_FV
타카: 뭐든 안 가리고 먹는 사람이 좋다. 사카: 아하핫! 갑자기 출출하니 선글라스나 먹어볼까!
Xie_trd2
사람이 좋다....
dogsay_bot
당신들은 사람이 좋다며 사람을 쫒아다니지만 저는 소가 좋다고 소를 쫒아다닙니다
_memories_bot
예전엔 누구하고나 친구가 될수 있을 줄 알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사람을 가리는 나를 발견하게 됐다. 굳이 억지 말을 만들어 내지 않고, 억지 웃음 짓지 않아도 오랜시간 만나왔던 것처럼 부담없이 편안한 사람. 그런 느낌. 그런 코드가 맞는 사람이 좋다
ShinyStory_0525
chiyonu_u: Q.사람을볼때가장중요하게생각하는것은? 태민: 사람들을배려할줄아는인성이훌륭한사람이좋다 그리고무엇을말하고행동할때그게진짜처럼느껴져야한다 15.08 코스모폴리탄
_alfanf
중간은 싫다 아예 순진해서 하얀 바탕에 먹칠하는 재미가 있거나 아예 바닥까지 닿아서 내 머리 위에 노는 사람이 좋다
NyaNyaNyangC
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 좋다. 결정을 내린 다음에는 그것을 밀어주는 사람이 좋다. 링에 오르지도 않았으면서 자신을 아웃복서라고 착각하는 사람이나, 기껏 링에 올라놓고 훈수꾼 노릇을 하는 사람은, 그러는 거야 본인 자유지만, 참 무가치해보인다.
minjin_space
헉 '매력적이지 않다' 라는 부분 되게 중요해. 나는 매력적인 사람이 좋다. 외적인 건 2D 아니면 전혀 상관 없으니 논외하고 성격이나 하여튼 그 사람의 어떤 부분이 매력있으면 정말 좋다.
YourHan_
H_Everyone 음..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했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는.
epilogueJS
• 3 • 요런 느낌의 사람이 좋다. •ω• 요런 느낌.
S_woojin_bot
어차피 말하기란 일방적일 수 밖에 없다하더라도 대화의 중심이 나와 너 사이 그 어디쯤에 있다고 착각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다는 얘기다.
Amaryfairy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연예인은 부드러운 인상인 사람 좋아하는데 실제로는 쌍커풀 찐하고 눈 똭 코 똭 턱선 똭 이렇게 윤곽 뚜렷한 사람이 좋다 동기가 안검하수 때문에 쌍수를 하고 나타났었는데 첫눈에 반할뻔.... 그리고 마른 체형이 좋앙
Isra_JR2
Qiang_JR2 사람이 좋다. 끄덕끄덕
singingdot
마이너 이단아 루져끼가 있으면서 집단을 운영 통솔할 수 있는 인간이어야 한다. 자신의 싸움을 자신만의 싸움 이상으로 확대해서 남까지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혹은 혼자 싸우더라도 그것이 자신만의 싸움이 아님을 아는 사람.
words_up
자신을 덤덤한 사람이라고 말하곤 하는데 정작 나는 덤덤한 사람이랑 친구하기 싫음 덤덤한 사람보단 담담한 사람이 좋다.
singingdot
어디까지나 '내'가 있고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 기꺼이 싸우는 사람이 좋다 그걸 위해 연대까지 해내면서 자신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이면 더욱 더욱 더욱 좋다 이때문에 머리가 좋아야 하는 것이다 머리 좋은 놈이 이기는 싸움을 좋아한다
HBC_YeoWoL
스텔라 그냥 사람이 좋다 나왔을 때가 제일 예뻤던 것 같다
ko90761
사람이, 좋다.
7_quarter
Eenne_in: 차량이 반대편에 있던 사람을 가릴 때 순간 느껴질 무수한 감정들은 역 앞 발치에 둔 채 떠나야만 한다 왜냐하면 우린 반드시 만나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서로의 길을 걷다가 마주치는 둘이 좋다 끊임없이 의식하며 사랑하는 두 사람…
TRyu_MG
L_MG_ 음...사람이좋다라기보단 믿는거죠. 하하, 그러고보니 혼자 안외로우셨습니까?
Her_haneul
heungeul: 나를 위해 감히 '우리'가 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좋다.
liujin_
너는 정말 예뻤는데 사랑의 감정은 아니었다 기억으로만 아껴주고 싶었는데 가까이서 너를 보고싶었다 나는 그러지 말아야 했다 당연한듯이 내게 기회가 오고 그동안 어린 나는 너를 향한 마음을 헐뜯고 있었다 너는 예쁘다 나는 당신처럼 예쁜 사람이 좋다
LAVIANNE_
LAVIANNE_ 남캐취향... 이거 남자취향이랑도 조금 연관되어있는데 나는 도도하거나 고고한 사람이 좋다... 원백이처럼 깨끗하고 고고한 느낌도 좋고 섹시하고 도도한 느낌도 좋다 굉장히 자기자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근데 허세는 아닌..
jueun3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 남자아이들의 반바지에 니삭스 ... 그리고 순둥하게 생긴거보다 퇴폐적이게 섹시한사람이 좋다..
tjsrud9146
ilike140: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생긴 사람, 마음이 예쁜 사람, 애교가 많아 사랑스런 사람, 우직해서 곰같이 믿음직스런 사람 이 사람 저 사람 다 좋지만 나는 무엇보다도 언제나 "변하…
____dasa
2 차분한 사람! 겉이야 어때도 상관없지만 속이 식어있는 사람일수록 좋아한다. 최대한 흔들림없는 사람이 좋다.
rjlrjl492753
prettysh02: 아아아ㅏ라아ㅏ아ㅏ 정직한 사람이 좋다!!!!!!
prettysh02
아아아ㅏ라아ㅏ아ㅏ 정직한 사람이 좋다!!!!!!
leethumb21
6. 내가 말이 많아서 내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 또 눈을 잘 마주쳐주는 사람. 비흡연자. 내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움직이게 하는 사람.
kkae_bi_
방금 전 트윗에도 썼지만.. 다리 이쁜 사람이랑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시원시원한 사람이 좋다! 나에게 없는 것들 ㅅ!!!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sco12251
난 캐릭터 성별 관계없이 이쁘게 그리는 사람이 좋다..귀여움은 덤이고..넘 좋다..∇♡
bogusday
SmileboE: 사람이 좋다 걼데 편 십 오바 아니냐 걼데 다음으로 내가 많이 나오는데
SmileboE
사람이 좋다 걼데 편 십 오바 아니냐 걼데 다음으로 내가 많이 나오는데
HBC_YeoWoL
사람이 좋다 스텔라편
SummerClouds_
술을 맛있게 먹을 줄 아는 사람이 좋다. 맛있는 밥에 적당한 술을 기분 좋게 곁들이는 즐거움을 아는, 짠- 하고 들이킨 술에 너나 할 것 없이 맛있다! 는 말을 눈으로 먼저 알아차리는 그런 달디 단 술맛을 아는.
bilasa0423
bilasa0423 아 이상형...! 요새는 같이 미친짓 할 수 있는 사람..? 근데 선을 지킨 미친짓..! 그리고 미친짓해도 개념찬 사람이어야 한다! 글구 같이 덕질하거나 내가 덕질하는거 취존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ㅏㅏ⊙▽⊙
Yakyoku_copipe
로건: 아름다운 사람이 좋다. 라드: 내 얘긴가 이안: 혹시 난가 헤롤드: 난 아니겠지 엘리엇: 나 같은데 노엘: 나다 알렉스: 관심없음 크리스: 엘리엇이 설레발치겠군. 루카스: 일단 노엘씨는 아니네
Momi_9488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남자: 일단 눈이 크고 잘생겨야하고 하얘야 하며 흑발이 잘어울려야하고 덮는게 좋다 여자: 눈크고 하얗고 약간 고양이상이 좋은데 어떻게 보면 또 강아지 같은 면이 있는 사람이 좋다
Ricardo_liter
C_hypocrisy_e 오히려. 나는 웃음이 많은 사람이 좋다. 나는 웃으려해도 잘 안되서. 그런데 네 앞에만 서면 그런 것 없더군. 자꾸 미소가 지어져.
hailey9463
anim_malgo: 어떤 것이든 좋으니 자기의 취향이 있는 사람이 좋다 난 이런게 좋아요 하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랑 이야기하면 넘 재밌음 당연히 나랑 취향이 같을 필요는 전혀 없고
magarite1318
나는 취한 사람이 좋다. 모두가 항상 취해 있었으면 좋겠다.
hr020702
난 쿨한사람이 좋다..자기색 있는사람 동경함
heekkyu_
하지만 난 오래 해도 친절한 사람이 좋다'ㅅ'
ukasrh1234
GxZ_CPP: 즈라: 난 뭐든 안가리고 잘 먹는 사람이 좋다 긴토키: 아 출출하네. 목도리나 먹어볼까
Eenne_in
차량이 반대편에 있던 사람을 가릴 때 순간 느껴질 무수한 감정들은 역 앞 발치에 둔 채 떠나야만 한다 왜냐하면 우린 반드시 만나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서로의 길을 걷다가 마주치는 둘이 좋다 끊임없이 의식하며 사랑하는 두 사람이 좋다
anim_malgo
어떤 것이든 좋으니 자기의 취향이 있는 사람이 좋다 난 이런게 좋아요 하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랑 이야기하면 넘 재밌음 당연히 나랑 취향이 같을 필요는 전혀 없고
ssukreator
ssukreator 8.여자를 만날때 자신의 일에 자신감과 책임감이 있고 자존감 또한 높은 사람이 좋다. 또한 내가 영어를 하기때문에 상대도 영어 아니면 다른 나라 언어를 잘 했으면 하지만 그건 역시 바람일뿐. 똑똑한 여자는 정말 섹시해보인다.
16welldone
음 막 되게 느낌이 길쭉하고 말간?사람이 좋다. 고양이상이고 마르고 느낌있는 무쌍이면 최고인것이다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Lord_Alpenglow
난 나한테 너 좋아 좋아죽겠어 짱좋아 헤헤헤헤하는 사람은 싫어하는 병이 있다...조용히 챙겨주고 웃어주는 사람이 좋다 한민우처럼...나랑 사귀자.. 결론
jigubory
눈이 예쁜 사람이 좋다
impetrice
여자든 남자든 무조건 체형이 아름다운 사람이 좋다 피부가 하야면 더 좋음 근데 이건 무슨 취향을 물어보는걸까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jeokpal2016
나는 변하지 않은 사람이좋다 바람처럼 하늘처럼 달처럼 변하지 않고 곁에 있어주는 사람이좋다 지금 내곁에 있는 너처럼... - 옮긴글 -
harusi122
mungga0: 벨져: 이상형? 뭐든 안 가리고 먹는 사람이 좋다. 릭: 출출한데 지도나 먹어볼까.. http://t.co/usenqVTAEv
Susie_Rhee
2030corea: 외모보다 마음을 읽을줄 아는 사람, 화려한 옷차림 보다 편안함을 즐길 줄 아는 사람, 언제나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 다른 이의 자존심을 지켜줄 줄 아는 사람,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이런 사람이 좋다. - 좋…
2030corea
외모보다 마음을 읽을줄 아는 사람, 화려한 옷차림 보다 편안함을 즐길 줄 아는 사람, 언제나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 다른 이의 자존심을 지켜줄 줄 아는 사람,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이런 사람이 좋다. - 좋은글 중
3amsheep
손가락 예쁜 사람이 좋다
cake29_17
도도한 사람이 좋다 내가 함부로 건들 수 없는 사람 맨날 신경쓰이게 하는
GxZ_CPP
즈라: 난 뭐든 안가리고 잘 먹는 사람이 좋다 긴토키: 아 출출하네. 목도리나 먹어볼까
Dal_phang
wnrnal0702 하.. 이래서 눈치빠른사람이 좋다니까요. 깨끗하게 닦고 얌전히 기다리고있어요 ^^
be2hearts
여자든, 남자든 강한 사람이 좋다.. 호모도 너무 좌우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그런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사실 수동적인 것을 싫어한다.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doyouknowme10
danceryun: 말보다 행동에 더 믿음이 가는 사람이 좋다.
R_R_etka
나도 예쁘게 말하는 사람이 좋다. 뭔가 정중하게 예쁜것도 좋고 신명나게 예쁜것도 좋고....!
sera_sera_x
말을 예쁘게하는사람이 좋다😙
danceryun
말보다 행동에 더 믿음이 가는 사람이 좋다.
anythinggoes89
조큼 극단적이지만🙊 난 나처럼 남을 별로 신경 안 쓰는 사람이 좋다. 나한테 말 걸어도 관심 없음 아예 쳐다보지도 않기에. 좀 4가지가 없어 보일 수 있지만 그게 맞는 거라 생각함. 틈을 주지 않아야 하는 거 아닌가? 상대를 위해서도.
sodam_interview
연기자는 계속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직업이다. 나는 사람이 좋다. 물론 가끔 두렵기도 하지만, 대부분 즐긴다. 그렇게 하나씩 배운다. 사람들이 모르는 내 성격, 쾌활하고 솔직한 내 모습을 더 보이고 싶다.
Endesel_1902
난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 그렇지만 너무 어른스러운 것도 좀 그래 ??????????? ㄴㅏ새기 주제에 바라는게 많군 인당수점핑다이빙
booduliyrago
lenvios 와 정말 헛소리 멘션썼어요 자야겠다... 결론은 크게 웃는게 이쁜 사람이 좋다입니다..
Real_V_511010
오랜만에트위터와도아뮤렇지않게멘션보낼수있는사람이좋다😍😍사실난..아뮤나멘션보내도아무렇지않다.. 탐라:ㅉㄹㄱ
BIMIL_BOT
사람들 사이에서 너무 이기적으로 나 자신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친다. 하지만 너무 바보처럼 나 자신을 낮추면 나 자신이 피해를 입는다. 사람들과의 관계는 어렵다. 그런데도 나는 사람이 좋다. 상처를 주고 받으면서도 계속 사람들을 만난다.
talk_cora
리밋=활발하다=사람이좋다=칭찬
LunaRoad
12.쉽게 생각하는 사람 상대방 마음을 가볍게 여기거나 무시하거나 업신여기거나 하여간 옆에 사람 있어 소중함 모르는 그런 거 참 진짜 엄청 별로 마음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좋다 유독 소중한 거 모르는 사람이 있음 근데 보면 그러면서 외로움탐 이해불가
c0syjade
마음이 곱고 감성적인 사람이 좋다 어제부터 시작한 글쓰기가 어렵기만 하다 막막해
c0syjade
마음이 고운 사람이 좋다 그래서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한다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아 갑갑하기만 하다
towot_o
말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
purplerain1211
약간의 허세는 있는 사람이 좋다 😛
cmh19911209
본업을 열심히 하고 선한 사람,개념이 있고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sooa971006
sooa971006 6 어른. 어른이좋아요. 내가 아직많이어려서 무언가를 배울수있는사람이좋다. 가치관쪽으로도맞아야하고..담배ㄴㄴ 섹드립패드립하는사람혐오하고.. 근데그냥내가마음에들면됌 기준 미스터애매모호
polly22310
여름에도 학교에서 에어컨 때문에 몸이 너무 차가워서 고생많이 했던 적도 많았고.... 결국 자리 바꾸는 걸로 대체하곤 했음... 쨌든 난 몸 따뜻한 사람이 좋다
wwhwg172
ssssssserim 그 사람이 어떻게 느끼냐에 따라 다른것이겠지. 그래도 그 사람이 좋다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옆에 있어야하는것이겠고
Shadowgirl82
아무거나 잘 먹고 아무말이나 잘하면서 자존감이 높아 웬만한 쿠사리에도 끄떡없는 사람이 좋다.
enqn_k
MATSU_KARA 젊은 나이에 높은 곳 올라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잘 모르죠...근데 또 늙어서 올라가는 사람이 좋다는 건 아님진짜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는검 올ㄹ은 말
baoxitianshi
2030corea: 내가 화났을 땐 자존심 세우며 연락 안하는 사람보단 싸우지 말자며 날 타일러 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고, 내가 곁에 없을땐 당장 죽을것 같은 사람보단 내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소중함을 아는 그런 사람이…
Ahereeee
나한테 없는 부분이라서 그런가 그래도 나는 따뜻한 사람이 좋다 따뜻한 캐릭터들이 좋고
yeoull69
나는 커피광고가 잘어울릴것같은 사람이 좋다 청량감보다는 부드러운 크림의 이미지
Saitama_lover_b
O_For_You_BT: Genos_bakaYan ...... 으응 아냐 잘할거야 센세가 애교많은 사람이 좋다그러면 할거잖아?
O_For_You_BT
Genos_bakaYan ...... 으응 아냐 잘할거야 센세가 애교많은 사람이 좋다그러면 할거잖아?
sorktlsdlwl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 좋다. 역시 내가 예쁜 말을 못해서 그런걸까
Bot_Eunminem
나이드는 걸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이 좋다. 더 재미있어하고. 더 즐길 수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이 좋다. 어릴 때부터 많이 겪고. 많이 보고 느껴야 가능한 것 같다.
_dazzling___
손예쁜사람이 좋다☺️ 여자든 남자든...💕
_9Q_Q9
유쾌한사람이 좋다
sowar24
나 유치원생이였을때랑 초등학생일때 근육수인 진짜 좋아했었는데. 나이먹으니까 사람이 좋다.
HAN_cjdfhl
내가 엄청 반항해도 제압할만큼 힘센사람이 좋다!
2030corea
내가 화났을 땐 자존심 세우며 연락 안하는 사람보단 싸우지 말자며 날 타일러 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고, 내가 곁에 없을땐 당장 죽을것 같은 사람보단 내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소중함을 아는 그런 사람이 좋다. - 좋은글 중
maprikaa
마자 눈치없는 착한사람보다 Rt같이 악랄하지만 눈치있고 그걸 숨길줄 아는 사람이 좋다<
xoxocypher
휴먼다큐,,사람이 좋다,,
pbjs9876
smlee6409: 사람이 좋다 - 진심의 정치 이성만. 인천 부평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성만입니다. 낡은 정치와 결별하고 세대교체를 통해 희망 부평의 촛불이 되겠습니다.
withmountain
good_better_the: 나눈 되게 단순한게 나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Sras_A
ㅏ 맞아 아까그 썰핑퐁 잘되는 사람ㅣ좋다했던거에 뭔가 공감의 말을 하려했던것같은데 노블레스보다가 까먹었다
good_better_the
나눈 되게 단순한게 나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cnbeus
드문드문 예리한 눈빛이 튀어나오는 사람이 좋다.
JoosNotpeople
유연하게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이 좋다
Nemta_
당당한 사람이 좋다는 타라에게 당당하게 하고싶다고 말했다가 칼거절 당하는 자네트 보고싶다
love_bot_bot_3
왜 저쪽엔 가면서 나한텐 안와요? 바쁘면 말이라도 해달라고 했는데 한마디도 없이. 난 하루종일 기다리는데, 나보다 그사람이 좋다면 정리해줄래요? 너무 힘들어.
T_lady_
그렇다고 담배 피는 사람이 좋다는건 아냐 굳이 따지자면 비흡연자쪽이 더 좋다. 다만 흡연자임에도 관리하는 쪽이 매력있단것뿐..
SIO_TAL
매사에 조심스러운 사람이 좋다
goldnerbaum_bot
자신의 입지가 좁아져도 아닌 것은 아니라 말할 수 있는 용기를 지닌 사람이 좋다.
kite28_
memil008: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 좋다. 지디는 늘 그렇다.
NamCH_PEPH
Winter_PEPH 들켰냐..음.글쎄.모르겠다.아직 이사람이 좋다.하고 확실히 마음가는 사람은없는데....
yezoi
눈빛 선명한 사람이 좋다 점점 더
squeeze__jojo
난 강한사람이 좋고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자꾸 열폭적인 말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나까지 짜증나고 열폭증세옴
memil008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 좋다. 지디는 늘 그렇다.
somcandy6_6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이 좋다. 어울리는 사람이 될 수 있게 내게 자극을 주니까
NPIoRgAWECbmHwn
방탄소년단 지민,태형,정국이 빅스 홍빈,라비, 켄,혁,배우 윤현민처럼 멋잇고 귀엽고 장난끼 도 많은 사람이 좋다
gojk88
생긴게 변태스럽고 못생기면 생각도 변태스럽고 모지란거다. 그래서 난 잘 생긴사람이 좋다. 트윗계의 모지리. 고모씨가 안모씨가 맘에 든단다. 초록은 동색이다!
angryonhim
maryjaneeyre: "훌륭함에 대한 감각"이 있는 사람이 좋다. 늘 끌리고야 만다.
xkfkrtigger
xkfkigger 전 사실 정말 마르고 마른채형을 좋아합니다왜냐면 마른사람 보면 뭐랄까...모성애? 같은게 올라온달까! 부러질법한 나뭇가지 같은 위태로운 느낌 같아서오// 하지만 그건 제가 마르고싶단거지 마른사람이 좋다 이건 절때 아닙니다!
kabiing15
mumu_fa 아 왜여1₩1!1!!!!! 잘 웃는 사람이 좋다며요!!!!!!!!!!!! 서러움 나만 차별해!! 완전 열심히 웃는데!!!!!
winnie0425
입술이 도톰한 사람이 좋다. 입이 이쁜 사람이 좋음. 내 입술도 좀 더 두꺼웠음 좋았을텐데 엄마만큼이라도. 아빠 닮은듯.
bbadambbadam_
난말예쁘게하는사람이좋다말을예쁘게하면그사람도예쁘게보인다그러니까나도말이쁘게해야지라고생각하는데그게잘안돼는것같다앞으로말예쁘게해야지
E186K
아름다고 훌륭한 음식은 돈 주고 살 수 있지만 그걸 함께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는 미각과 같은 걸 맛있다고 느끼는 미각은 돈주고는 못사는 거라. 내가 한 음식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이 좋다.
reveevanoui
민기오빠처럼 취향이 정확히 있는 사람이 좋다.
exitinglament
난 개연성이 있는 사람이 좋다. 개연성있게 개념있는 생각과 행동을 하는 사람이 좋다. 그리고 여러가지 면이 있는 사람이 좋다. 여러가지 면을 보여준다는 건 이사람이 자연스러운 사람이라는 뜻이니까.
maryjaneeyre
"훌륭함에 대한 감각"이 있는 사람이 좋다. 늘 끌리고야 만다.
rlacps
난 나 귀여워해주는사람이좋다
rbboong
작업할 때 현장에서 눈치 있게 움직이는 사람이 좋다. 거기에 책임감과 유연함이 더해지면 금상첨화다. 하지만 그런 작업자는 드물다. 그전에 내가 그런 작업자가 되었으면 참 좋겠다.
llryu
이런 신발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다 으윽 완전 내 스타일이야 하지만 이 신발 구매하는 순간 엄마에게서 날아올 등짝 스매싱이 무서우니 참는다 0
PL_EML
Julietta_EML 그러셨나요? 뭐 사람이 좋다 랄까 이런 쪽으로는 눈치가 없어서 말이죠 알하고는 웃어넘긴다.
redsaber_bot_kr
착각하지마라! 짐은 여에게만 다정한 사람이 좋다는거다!
yongal1207
yunwoo12345: 나는 눈물 흘리는 사람이 좋다. 외롭다고 말하는 사람이 아름답고, 슬프다고 말하는 사람을 사랑해 물이 아래로 흐르듯 우리 마음은 약하고 부드러운 사람에게 다가가는것. 진정한 강함은 약함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
qss84
여자든 남자든 건강한 사람이 좋다. 올바른 정신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하닌까.
3911ba
동성애든 뭐든 감정적으로 거부하겠는데 논리적, 이론적으로 따졌을때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그걸 핍박해야 하는 이유는 뭐지? 그냥 내가 싫다고 해서 저 사람이 좋다는 걸 깔아뭉개려는건 이해가 안됨
KG_no82
KG_no82 그리고 날 편하게 대해주는 사람이 좋다. 편하게 대해주랬지 막하면 있는 정 없는 정 다 탉탈탈 탈수기에 넣은 것 마냥 털린다. 또 내가 편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짧은 정이라도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줬음 한다.
shibagang
애정표현 잘하는 사람이 좋다면서요. 경리 사랑해! 좋아해! 결혼해! ICE_Gang
bamcry
널브렁... 그래도 키 큰사람이 좋다... 키크고 호리호리한 언니오빠들보면 벙찌게됨.... 이뻐멋쪄
kazmoto_
청바지를 입어도 멋이나는여자,,그런거 필요없고,,수수한사람이좋다,
todochoro_3
todochoro_6 응? 아니 사람이 좋다의 문제가 아니라... 쑥쓰러운지 볼을 긁적인다
anhouraday
어떤 주제에 대해서든 대화할수록 더 깊이 깊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gyak118
gyak118 자기보다 나은 사람을 보고 대단하다고 멋지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목표로 삼고 정진하고 하다못해 실력의 향상이 없어 좌절하더라도 타인에게 너는 타고난 것/환경덕에 쉽게 했다고 폄하하지 않아야 해 속으로 그런 생각을 했다가도
Hatnim_x
Hatnim_x 이상형은 평소엔 그냥 남사친인데 가끔 이런저런 매력 보여주는 사람?? 그리구 기본적으로 키큰사람이 좋다 개인적으로 180은 넘었음 좋게ㅣㅆ는데 짐니처럼 완벽하면 키 상관 음슴 예술에 재능있는 사람이 좋ㄷr 같이 춤추러다녀줄 남자
2_jeai
2_jeai 2. 전에 휘인이가 한줄메모에 나와 감성이 잘 맞는 사람이 좋다 라고 한걸 봤는데 ..미투...저도 저와 감성이 잘 맞는 사람을 좋아하고 그런 사람에게 호감 느껴요. 문학적 감성 좋아해요. 말 예쁘게 말하는 사람 너무 좋아해요.
lrlr1279
dahlseulbi7442: 철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다
_10sec
나는 얼굴이 순하게 생겨서 성격은 다정하고 가끔은 박력있는 사람이 좋다
mi_huhu
역시 웃는모습 고와보이는 사람이 좋다. 예쁘다.
xoveely
내가 그래서 그런지 노래 가사를 듣거나 노래 듣고 감동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시를 읽고 감성에 젖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물론 그렇지 않다고 해서 싫다는 건 절대 아니지만 자기만의 감성이 있는 사람 정말 좋아 예쁜 말까지 더해지면 최고로
Pb_nabi
왜 이것밖에 못하냐고가 아니라 더 잘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는 사람이 좋다
Yjoohun_b
SO__eve: 주은아 니가 예쁘다고 해줄 때마다 내가 얼마나 설렜는지 모르지? 웃는게 예쁜 사람이 좋다는 말에 하루에도 몇번씩 거울보고 웃는 연습도 했는데.. 그래도 내 눈에는 네가 웃는 모습이 제일 예뻐 보이더라.. 그니까 나한테만 웃어줘…
SO__eve
주은아 니가 예쁘다고 해줄 때마다 내가 얼마나 설렜는지 모르지? 웃는게 예쁜 사람이 좋다는 말에 하루에도 몇번씩 거울보고 웃는 연습도 했는데.. 그래도 내 눈에는 네가 웃는 모습이 제일 예뻐 보이더라.. 그니까 나한테만 웃어줘!! Yjoohun_b
tvisgut
더 자세하게는 스스로를 잘 아는 사람이 좋다
rayness_4
술이 취하도록 마시는 사람이 싫다.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을 정도로만 마시는 사람이 좋다.
girlish_young2
girlish_young: 이쁜 입술을 가진 사람이 좋다는 너의 말. 오늘도 너의 입술에 맞출 내입술을 가꾸는중 http://t.co/58fy6pVGAK
insemel
자신이 얼마나 느끼고 있는지 표현해주는 사람이 좋다....
lcck4488
lcck4488 5.장발캐도 좋다 ♥ 예를들어 원펀맨의 소닉이라던가.../// 6.나주제에 마른사람이 좋다니
Kage_Tito_Hina
츳키 신발에 맞으면 진짜 뺨 날라가는 거 아냐??? 근데 난 역시 손발이 작기에 손과 발이 큰 사람이 좋다 츳키 보니까 손꾸락도 길더만... 그 손꾸락으로 멍멍이 쓰다듬는 거 보고 싶다!!!
lbj777
yimwhale 사람이좋다 출연영상입니다
lbj777
Yimgaller00 간만에사람이좋다를 보기만하려고햇는데 저도모르게참지못하고
Fr_0429
난 내가 좋다고 말하는 사람이 좋다.
hanehane96
nada7149 여자들은 허세남 정말 싫어한다고 그러더라구요 ._. 알티된게 허세남이라서... 저런사람은 싫고 진솔한 사람이 좋다라는 뜻이었어욬
Eneruna_2030
Hangule7: 1.어디 무슨 사채업자신지? 2.그만큼 그 사람이 좋다는 거지 3.무조건적으로 만나지 마라는 행동은 상처를 주는 행동 3.그렇게 따지면 모든 사람이 누구에게나 평판이 좋을리가 없잖아 4.멋대로 판단하지마라 https://t.…
Hangule7
1.어디 무슨 사채업자신지? 2.그만큼 그 사람이 좋다는 거지 3.무조건적으로 만나지 마라는 행동은 상처를 주는 행동 3.그렇게 따지면 모든 사람이 누구에게나 평판이 좋을리가 없잖아 4.멋대로 판단하지마라
Boms_gel
진 덕통영상이 먹방이라능거. 너무 잘먹는다 난 이렇게 이쁘게먹는 사람이 좋다♡♡ 입닫고 오물오물먹는데 햄찌같다!
happylyder
소리 내어 읽는게 좋다. 물론 듣는것도 좋다. 그래서 낭독을 잘 하는 사람이 좋다. 목소리가 좋은것도 좋지만 잘 전달되게 읽는게 좋다. 그건 목소리가 좋은거랑은 좀 다른거 같은데.. 개인차인가
hwa18022
직업에 돈벌이수단 이상의 의미를 가진 사람이 좋다 아님 최소한 그걸 이해해주는 사람이라도
LoL_Mantheon
2. 키작은 사람이 좋다. 는 내 키 187
ExoD201
아 그러네. 글 안 쓰기 시작했던게 그랬던 이유도 있던 것 같다. 근데 저것도 있지만 다른 이유도 있었음. 내가 좋다고 생각하는 거랑 읽는 사람이 좋다는 게 너무나도 달라서. 그게 좋다는게 잘못된 건 아닌데 서운했음. 그냥 야하면 좋은걸까 싶어서.
striata715
striata715 15. 되게 사람이 좋다 듬직하고 자유로워보여서 만남의 느낌이 좋다 😀 계속 놀고십군!
liekrt_1120
liek_1120 10.나랑 잘맞는사람은 그냥 다 좋다!아마 내생각엔 엄청 털털하고 얘기 잘들어주고 나한테 뭐든 말해주는 그런사람이 좋다!!츤데레끼 있는 친구 좋다... 핫...
liekrt_1120
liek_1120 9.남자는 나한테 좀 져줬으면..난 나한테 순한 사람이 좋다... 모성애 일으키는 남자도... 아...엄마 소릴 듣는걸까... 좀 귀여운것도 좋다 나보다 애교 많았으면!!
lNRinl
lNRinl 6 음...내말을 경청 해주는 사람이 좋다 7 영국.이탈리아.영국은 경치때문에 가고싶고 이탈리아는 젤라또... 8 짜증이 나면 눈물이 나는데 아무도 모를정도다.... 9 벚꽃,안개꽃 10 슬픈거...?감수성이 많아서 잘운다
Katamaco_
난 더 자주 교류해주는 사람이 좋다. 그야 날 더 좋아해주니까. 나도 더 잘해주고싶고. 편애는 안하려고했는데. 하게 된달까
99_URTHEONE
근데 내가 질투가 많아서 나도 질투 많은 친구나 사람이 좋다 뭔가 날 더 챙겨주는 것 같고 그런 느낌,,,
E9_4S
사람을 오래본다 *적극적인사람이 좋다 자기가 결정못할때 하는.잘따라와주는 맞춰가는걸 중요하게생각한다 성격을 많이본다 자기랑 잘 맞는지
Net206006
producer_jmO: 그래서 난, '간절함'을 가진 사람이 좋다.
producer_jmO
그래서 난, '간절함'을 가진 사람이 좋다.
Just_for_SHINee
잘 웃는 사람이 좋다. 내 기분까지 밝아지는 느낌이니까. _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vixx_luver
멋있다 진짜 라는 말이 담백하게 잘 어울리는 남자가 바로 김원식이 아닌가 싶다. 요리조리 막 꾸미지 않아도 자체로 그냥 김원식이라는 사람이 너무 멋지다. 그냥 사람이 좋다는 말.. 흡.. 이런 감정을 뭐라고 설명 해야할지.. 내 심장 주께...
Go_forward__bot
나는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좋다. 외롭다고 말하는 사람이 아름답고, 슬프다고 말하는 사람을 사랑해.. 물이 아래로 흐르듯 우리 마음은 약하고 부드러운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 진정 강함은 약함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것이다.
Ymnn4K
역시 난 귀여운 사람이 좋다
bnndan
정말 솔직한 사람이 좋다. 상처 주기 싫다는 둥 이런 저런 말도 안되는 변명 늘어놓지 말고 해야할 말은 꼭 하는. 그냥 내가 상처 받아도 상관 없으니까 처음부터 싫었든 도중에 싫어졌든 지금 되게 별로라고 말해줬으면.
Sunho_GIH
CYJ_GIH 쌤은 귀여운사람이좋다. 온화
ahdtnd01
적어도 공익은 아니어야 '그래봤자 공익이면서 콧방귀 '라는 생각을 안 할 거 같다. 아, 그리고 표현 잘 해주는 사람이 좋다! 나는 한 번 빠지만 안밖 안 가리고 안기고 뽀뽀하고 "왜 이렇게 잘생겼어~?"라는 둥 겁나 많이 앵기는 타입인데
moonione
5는 스루 하고 6. 이상형 눈꼬리 쳐진 사람 럽럽... 사실 인성만 좋으면 됐어... 아 담배 안피는 사람이 좋다
kingSIPEO
앞에 이어서 3. 뻗었닥우 한다... 4. 개나 토끼... 5. 리샤..야.. 언니가...사릉해... 흡흑흡 그리고 지금 남친말고는 딱히 기억에 남는게 없쟝 6. 외모는 햄시기.. 성격은 지금 남친? 음 뭐든 성실한 사람이 좋다.
methink238
어떤 사건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내 좁은 식견을 넓혀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marginforerror
그래도 상냥한 사람이 좋다.
Han_Chu961022
honeypuyo 그냥 구해요...너 연락잘되는 사람이 좋다며
ilike140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생긴 사람, 마음이 예쁜 사람, 애교가 많아 사랑스런 사람, 우직해서 곰같이 믿음직스런 사람 이 사람 저 사람 다 좋지만 나는 무엇보다도 언제나 "변하지 않는 사람" 이 좋다.
oL_cCl_2014
마음을 다스리는 사람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는 사람 따스한 말을 하는 사람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사람 그런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
gk1548
gk1548 6. 밥 잘먹고 키크고 통통한사람.. 내가 키가 크니까 한 190정도.. 김준현같은 사람이 좋다
myth8703
난 그래서 단호박인 사람이 좋다. 사람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만 진짜 중요한 순간엔 제대로 된 선택을 할 수 있는 단호함은 필수 아닌가
jenan_cyp
1210cove 아나... 난절부절 근데 정말 괜찮아요 엄청 신경 안 쓰거든요 한 번 이 사람이 좋다, 하고 생각하면 뭘해도 괜찮더라구요 상상 이상일 걸ㅕ
smokyrun
밝은 기운이 가득한 사람이 좋다. 그런 사람이 좋더라.
woodstock1000
NoJoeDang: 내가 화났을 땐 자존심 세우며 연락 안하는 사람보다 싸우지 말자며 날 타일러 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고 내가 곁에 없을땐 당장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 내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소중함을 아는 그런 사람이 좋다
windsong1004
그 사람이 좋아하는 행동을 하기보다 그 사람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좋다.
miladiashe
비유하자면 욕하는 사람이 좋다는 건 욕먹는게 좋다는 뜻일수도 있지만 랩배틀의 라이벌을 갖고싶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maloveyixing
상대방이 속으로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날 얼마나 아끼는 지는 내가 궁예가 아니고서야 다 알 수가 없다. 겉으로 예의를 갖추고 배려하는 문명화된 사람이 좋다. 무뚝뚝, 츤데레를 빙자해 막말하는거 너무 싫다. 그건 그냥 인간이 덜 된거임.
ioiWATERMELON
그래서 다정하고 스윗한 사람이 좋다. 그리고 자신의 기분상태를 제대로 표현할줄 아는 사람이 좋음. 난 전혀 상관없는데 나에게 화내거나 화풀이하는 식으로 감정폭발하는 사람 싫음. 못견디겠음.
here_malecon
내 삶에 다른 방향을 제시해주는 사람이 좋다 환기를 시켜주는 사람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xxx7024
sigma_44 ㄱㄱ나도... 난 츤데레말고 표현많이해주는 사람이 좋다.. 츤데레 지친다..!!!
JmsWhitetiger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이 좋다 정장이 잘어울리는 사람이 좋다ㅏ 눈이 예쁜사람이 좋다 그림잘그리는 사람ㅁ이 좋다!!
seiku_P3
nanashi_P3 그치? 그러니까아-제대로 악의와 적의를 가지고 욕해주는 사람이 좋다고오-
tlscjfals8
아 글고 이상형이랄까 난 나름대로 어떤 특정한 사람이 좋다는걸 생각해본적 없는데 매일 느끼던게 지금 떠오름
onlyforbhh87
저렇게 멘탈 딴딴한 사람이 좋다 악플러와 망붕 어그로에게 fuck 을 날릴 줄 아는 배우 크으 ㄹ 홍벽서 아인미까
black_beauty_3p
windsong1004: 아니 표현 해주는 사람이 좋다.
fionasse
Shakespeare를 sh발음을 정확하게 하는 사람이 좋다. 세 s 익스피어라고 발음하는 사람에겐 신뢰가 생기지 않는다. 또 f 드러간 단어를 p로 발음하는 사람도
windsong1004
아니 표현 해주는 사람이 좋다.
Daison_AM
난 아빠들 같은 사람이 좋다.
JiAmung
아무 생각 없는 사람이 좋다. 난 너무 사소한 거도 이리 꼬고 저리 꼬고 매사 왜이리 긍정적 이지 못할까?? 한것도 없이 일요일..
noelaesr
난 지적이지 못하지만 지적인 사람이 좋다
jhMGiant
6. 이상형이 먼저 있고 그에 따른 사람이 끌린다기보단, 어떤 사람에게 끌린다면 그 사람이 이상형이 되는 것으로 생각한다. 그래도 몇 자 적자면, 유능하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GUHETxCO
ReAli__ 사람이 좋다는거지
Chembiosnu
ijustilo: 난 나를 여자가 아닌 사람으로 봐주는 사람이 좋다.
pullpool6
뜬금이지만 과거의 가르침: 같은걸 다른 방식으로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다른걸 같은 방식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dano8942
dano8942 지적이고 평정심이 강한 사람. 사람의 상이함을 이해하는 사람이 좋다. 외모적으로는 고양이 같이 생긴 사람이 끌림. 안경은 예술이다.
Rainformula_B
6. 주니엘의 노래 가사에 청바지에 후드티가 잘 어울리고 파마머리 둥근머리 어울리는 마른 체형보다는 좀 듬직한 체형을 선호하는 편이다, 내가 작기 때문에 키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뭔가 같이 할 수 있는게 많은 사람이 좋다.
xoxo_dw9
xoxo_dw9 6.무조건 어깨 넓어야함 왜냐면 내어깨가 넓기때문이야.... 주륵 키는 178이상을 선호하고 본받을 점이 있는 사람이 좋다 수다스러운사람보단 과묵한사람이 좋고
ooki_od
ooki_od 6. 외모는 딱히 신경 안씀 그냥 연락 잘되고, 걱정 안시키고 바람 안피우는 사람이 좋다. 담배 피워도 나 있을땐 안피우는사람. 주량이 나보다 쎄서 술먹으면 챙겨줄 수 있는 사람
l1JhvnpjYtex4mJ
6. 순둥순둥하게 생기지 않으면 되는듯 그리고 성격과 인격으로 넘어가자면 우선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쉽게 절망하지 않는 사람이 좋다 자기가 부족해도 꾸준히 노력하고 목표가 있었으면 어른 공경은 무조건 잘해야하고 남배려도 잘해야해 그렇다고 과시하지않고
sonkoons
9i258: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좋다 그럼 같이 있는 내내 따듯할 것 같아서
tenas_chan
tenas_chan 6. 다정 다감한 사람이 좋다. 뭐랄까 자기 이야기만 하는사람은 딱 별로다. 사실 예뻤으면 이라던가 하는것도 있지만 딱 안아주기 좋은 사람이라면 좋을것같다.
songcine81
MBC의 '사람이 좋다'... 연예인들 다 출연하고 나면 도대체 이 프로그램은 뭘로 방송하고 살까라는 생각이... 차라리 '스타 다큐' 식의 제목이 나을텐데 일반인 하나 나오지 않는 이런 프로그램에 '휴먼다큐'란 이름은 어울리지 않죠.
JH_Amante
지금 백세인생 이애란씨 사람이좋다 다큐나오는데 이애란씨 짤은 트위터에서 시작되지 않았나..? 먼가 뿌듯하고 그런느낌
ontrame
대세가수 갓애란님 엠본부 사람이 좋다에 나오시네요
mu9gle
사람이좋다-이애란편
shahn__
레알 싸가지없어도 일잘하는사람이좋다
alluring_genie
_ouiwe: 요즘 자주 쓰는 말은 '선하고 바른'이다. 선하고 바른 사람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 대부분이 선하고 바르다. 무엇이 먼저인가 생각해 보면 선한 게 먼저인 것 같다. 그들은 선하기 때문에 경청하고 배려하고 그렇게 바른 사람이…
north_bear24
나랑 대화해서 ㅅ어주는사람이 좋다 ㅈㅣㄴ심으로 웃어주는사람 마지못해 웃어주는사람한테는 미안하다
_ouiwe
요즘 자주 쓰는 말은 '선하고 바른'이다. 선하고 바른 사람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 대부분이 선하고 바르다. 무엇이 먼저인가 생각해 보면 선한 게 먼저인 것 같다. 그들은 선하기 때문에 경청하고 배려하고 그렇게 바른 사람이 되어간다.
MongRyong6_6
우와 사람이좋다에 이애란님 나오시네
sooa971006
나는 남녀상관없이 내가 뭔가를 배울수있는사람이좋다... 그래서 그 분야에서 뭘 잘하는사람을 좋아함
inthekwon
한결같은 사람이 좋다
wwwsysy
lotusid: 마음의 사치를 아는 사람이 좋다는 말을 야마다 에이미가 했던가. 마음의 사치란 말, 좋다. 사사건건 의미를 부여하며 선을 긋지 않고, 여유로이 거니는 것 같다고 혼자 생각한다.
9i258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좋다 그럼 같이 있는 내내 따듯할 것 같아서
madong0336
2d는 겉으로 부왘 타오르는 캐가 좋아서 죽을지경인데 3d는 속에서 조용하게 열정이 타오르는 사람이 좋다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사람 애인이 아니어도 좋음 아주 소중한 사람한테만 보여주길...
ijustilo
난 나를 여자가 아닌 사람으로 봐주는 사람이 좋다.
youkimimhy
유머러스한 사람이 좋다.
girin25
하지만 난 그 사람이 좋다 순수한 우정으로 좋은데....음...걔가 날 싫어하는 건가....
undo123421
joydvzon: 대충 자기 자신의 생각을 유연하게 비틀고 전환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het_1215
egyo0719: het_1215 아 우리 막내 아님 시집은 어떻게 보내죠 막내공주님 남자친구는 세 관문을 넘어야 합니닼 지저스는 사람이 좋다 싶으면 허락해줄 것 같은데 오빠들이랑 유다가.. 첫째 오빠는 처음부터 난 반댈…
egyo0719
het_1215 아 우리 막내 아님 시집은 어떻게 보내죠 막내공주님 남자친구는 세 관문을 넘어야 합니닼 지저스는 사람이 좋다 싶으면 허락해줄 것 같은데 오빠들이랑 유다가.. 첫째 오빠는 처음부터 난 반댈세 하고 나설 것 같은데
JoosNotpeople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다 내가 사람에게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 아니기때문에.
zotb_0914
저런사람들보다 인간미넘치는사람이좋다....블락비오빠덜이라던지...
miladiashe
내그림 좋아해주시는 사람이 좋다
03sangjun
난 복면이든 가면이든 고글이든 얼굴 가린 사람이 좋다 가면뒤에 얼굴이 못생겨도 멋있으면 좋음
simah4691
후회할 줄 아는 사람이 좋다.
rintora05
나는 노력하는 사람이 좋다 시시도도 그래서 좋았고 조금 다르지만 오이카와한테 반한 포인트도 거기였다 재능의 벽 앞에서 주저앉아버리는 게 아니라 더더더 계속해서 연습하는거 보고있는 사람이 절로 응원하게되는 그런..
flyingalvi
나랑 기질이 비슷한 사람이 좋다. 같이 웃고 같이 감탄하고 같이 화낼 수 있는, 큰 맥락 상의 감정의 결이 비슷한 사람이 좋다.
ohaeng
photo_jjang 표창원 교수는 로셔만 바르고 이승환은 분장을 한다는 차이가 있죠. 휴먼 다큐-사람이 좋다에서 보니 이승환 씨도 주름이 많긴 하더라고요.
marcfennex
요즘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욕망을 표현해주는 사람이 좋다.
_re_lee_re
하이큐가 너무 보고 싶은데 카라스노가 왜 밉지. 나는 천재보다 범재나 노력하는 사람이 좋다. 그래서 그런가. 카라스노가 이기면 좋고 지면 슬픈데 다른학교가 지면 그것도 슬프다. 하이큐 노력하는 캐릭터는 애정이다
nightmealDay
ilovessozi 사람이 좋다에서 매일 야식먹는다고 한거 생각나서 지은건데..
motorian
'사람이 좋다' 이애란 "과거 풍물장터서 노래…가수 여러 번 포기"
ang_ddorr
개인적으로 민요풍 트로트가 취향이 아니라서 전해라~ 열풍에도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오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보고 이애란님 팬이 되었다고 전해라~
blueberrynacht
"사람이 좋다" 이애란씨 "떴다고 전해라"편을 보니 이 분이 뒤늦게나마 이렇게 뜬 건 어려움 속에서도 불평 안하고 다 내것으로 받아들이는 예쁜 마음씨 덕분이란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jsh34
지금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에 이애란 선생님 나온다고 전해라!
T_Clemirr
Ryunan9903: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Ryunan9903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EVAUBIN
사소한 일에 신경 쓰고 배려해 주는 사람이 좋다. 큰 일은 개인의지와 무관하게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사소한 것들을 챙기고 신경 쓴다는 것은 의지가 크게 작용해야만하기 때문이다.
rihimiha
나는 사람이 좋다.
HNHY2_b
M1ru_b 우리 언니의 남편 사랑은 누구도 뒤쫓아올 수 없다... ? 아, 어제 우리 카톡 하면서 어쩌면 저렇게 하얄 수 있는거지, 했는데 타고나야 한다는 글을 보아따.. 나도 나랑 손 쟀을 때 한두 마디 차이나는 사람이 좋다. ♡
BeakBG
그 분 본인을 향한 애정 말고... 그런 류의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이 있긴 했던 것 같아요. 아, 이런 사람이 좋다. 라는 식의. 그 것과 동경이 섞이기도 했고 제 제일 자신과목이자 그랬던 것들도 생물이라 자연스럽게 생물 선생님과 친해졌답니다
Cain_RenaLove
오늘 사람이 좋다에서 이애란 나온다고 전해라~
odongtongbot
난 젠틀하고 귀여운 변태가 좋다. 그래도 할 때는 제대로 하는 사람이 좋다.
hyemiiiii_duck
hyemiiiii_ 잘!!! 웃는!!! 사람이!!! 좋다!!!
popn_nu
솔직히 사람이 공석에서 굳이 겸손을 부릴 필요는 없긴 하지만 나는 예의 바른 사람이 좋다
a_youngss
a_youngss 자주웃고 얘기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 얘말곤 다 성격파탄ㄴ자같애서
Unhyu_0225
그냥저냥 그렇고. 큰 감흥 못 느끼는 사람들이 보통 돌같은 타입. 나는 물에 가깝고. 내 애정이나 말썽에 오냐오냐해주고 애처럼 대하되 존중해주는 사람이 좋다. 그러니까, 서로를 존중하되 나를 많이, 아아아아아주 많이 아껴서, 그게 티가 다 났으면 싶다
ellin_0u0
똑똑하고 자신감 넘치고 뻔뻔할만큼 당당한 사람이 좋다
joydvzon
대충 자기 자신의 생각을 유연하게 비틀고 전환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HERIAZ_
손이 큰 사람이 좋다 내가 손이 작아서 그른가 그 욕망이 캐에게도... 키 크게 손 크게... 아이폰 쓰는 애인데 손이 커서 타자 느리고 오타 쩔고!!!!! 그래서 아이폰이 작아야 하는 것인데 절레절레
smlee6409
사람이 좋다 - 진심의 정치 이성만. 인천 부평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성만입니다. 낡은 정치와 결별하고 세대교체를 통해 희망 부평의 촛불이 되겠습니다.
bird___here
가슴에 관심없다. 얼굴과 목소리와 손이 예쁜 사람이 좋다. 한없이 무존재에 가까운 빈유도 전혀 상관없는 반면 거유는 불호.
byeol271
sosweet1120: 어제 유아인의 수상소감을 보면서 나는 굉장히 흡족했다. 누구누구누구님들 고맙구요~하지 않아서 좋았고 그 누구보다 수상 후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얘기하는 것 같은 모습도 좋았다. 남을 의식하는것보다 스스로의 모습에 집중하는…
sosweet1120
어제 유아인의 수상소감을 보면서 나는 굉장히 흡족했다. 누구누구누구님들 고맙구요~하지 않아서 좋았고 그 누구보다 수상 후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얘기하는 것 같은 모습도 좋았다. 남을 의식하는것보다 스스로의 모습에 집중하는 사람. 나는 그런사람이 좋다.
LOCOXROCOO
ROCK_julia765 흐응, 파트너는 거울 같은 사람이 좋다는 타입이군요. 왠지 알 것 같아요.
Duo_krbot
하여간 나도 사람이 좋다니까. 데스사이즈 헬, 널 망가뜨린 놈을 도와주다니 말이야. TV_39
lwt55dgcha1
거품같은 인기만을 얻어 갑자기 정치인이 된 사람보다 밑바닥부터 하나씩 하나씩 열심히 만들고 고치고 배우며 차근차근 올라와 국민의 신뢰를 꾸준히 하나둘씩 얻어 정치인이 된 사람이 좋다.
raspberrymon1
정말이지 실망스럽다 . 애써 가르쳐 놓으면 그 사람은 배신을 한다 : 가르칠 필요가 있을까 . 가르치면 거만해져서 자기가 뭐라도 된 냥 설치고 다닌다 . 난 변함없는 사람이 좋다 . 제발 부탁인데 겸손은 바라지도 않는다 . 거만해지지만 마라 .
yapyap88
나는 잘생기고 예쁜사람 다필요없고 귀여운 사람이 좋다....
jotarokujo_bot
__Lyoon_S2 아니, 넌 지금처럼만 굴어줬으면 하는데. 난 살가운 사람이 좋다. 끄덕
jeje_04081214
JJONGGAE: JJONGGAE 내 언니💕 뭔가 정말 낯익고 첨 만났는데 진짜 잘 통하구 그냥 너무 편했던 언니! 그냥 너무너무 좋아 너무 고맙구 그냥 내꺼하고싶은 언니💖 연락 계속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어 덕친 트친 다 떠나서 그냥 언…
WHDRO
JJONGGAE 내 언니💕 뭔가 정말 낯익고 첨 만났는데 진짜 잘 통하구 그냥 너무 편했던 언니! 그냥 너무너무 좋아 너무 고맙구 그냥 내꺼하고싶은 언니💖 연락 계속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어 덕친 트친 다 떠나서 그냥 언니라는 사람이 좋다! 고마워
C3PO321
평범하고도 평범한 사람이 좋다
Inki_00
나는 버릇이 없다. 그리고 나는 재미있는 것만 한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 따라하는 걸 싫어하고 누군가 나를 따라하는 것도 싫어한다. 그리고 나는 똑똑한 사람이 좋다. 나는 애가 모났따. 흥이다
BTBB_kitty
나한테 좋은 말 해주는 사람이 좋다 내가 금사빠가 아니라 진짜로 사람은 좋은말 해주는 사람을 좋아할 수 밖에 없음...
solve99
JISUNG0227: ㄱ에서 본 말인데 영혼태근인데도 다 장 챙겨줬다곸 영혼태근인데 하신 말씀들이 좋다 그냥 사람이 좋다 이 정도면 "여러분 저 기억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기억해요, 2015년." "고마워요.…
JISUNG0227
ㄱ에서 본 말인데 영혼태근인데도 다 장 챙겨줬다곸 영혼태근인데 하신 말씀들이 좋다 그냥 사람이 좋다 이 정도면 "여러분 저 기억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기억해요, 2015년." "고마워요. 여러분이 저의 자부심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