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애를 처음 봤을 때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몇 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이 예쁘구나. |

| 몇 개의 낙원 중의 하나를 보는 것 같다. 친구의 낙원은 언제나 따뜻했다. 비싼 그림도 사다 걸었다. 곧 아내와 아이들을 위한 승용차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신애는 행복이라는 말을 빼어놓는다. 아이들은 너무 빨리 늙어 죽는다. 마비 속에서. |

| _Dong_san 앝ㅌㅌㅌ동산님은 신애..? |

| a_cerola 신애가 누군가 순간 헷갈릴정도로 다르네욬 |

| 신애 셀카 김희철인줄 |
![[히온테 냅킨3] KEDEL
@kedeland kedelan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8815081500672/xO5pmYo9_normal.jpg)
| 판도라하츠라면 신애니 리메이크회될 수 있을 거 같은데 그보단 바니타스의 카르테 애니화가 더 빠르겠지 |

| Kowntosil 아 알티스타되신 분들 중에서 어떤 분들은 신애니 캡처짤올리고 뫄뫄 나왔다 라고 하시더라고.... |

| __Here_Iam: 당신이 죽어야 살 수 있고 당신이 죽어도 죽을 수 있구나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당신이 죽어야 살 수 있고 당신이 죽어도 죽을 수 있구나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__Here_Iam: 맹목과 장롱, 서랍이 비워지고
서류의 칸이 비워져
마침내 우울도 비워지기를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꿈에서 육룡이 나르샤의 길태미랑 디그레이맨의 알렌이랑 싸움 그리고 육룡이의 유아인이랑 칸다랑 싸움... 뭔 개꿈인지는 모르겠으나 육룡이 나르샤를 보고 신애니 디그를 보라는 계신가... |

| For_P_M: 이건 너무 오래된, 끝없는 이야기
죽어 살인자들에게 돌을 던질까요
아니, 그들의 피 묻은 천국에 꽃을 던질까요
믿음은 왜 모두 돌이 되는 걸까요
강신애. 끝없는 이야기 中 |

| 맹목과 장롱, 서랍이 비워지고
서류의 칸이 비워져
마침내 우울도 비워지기를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hirouth 신애 |

| __Here_Iam: 당신 없는 여름은 갈취일 뿐이고
어떤 변명도 유치할 뿐이라고
자외선이 환청처럼 파고들고
파도가 발을 걸지만
당신을 내다버릴 생각에 골몰했지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당신 없는 여름은 갈취일 뿐이고
어떤 변명도 유치할 뿐이라고
자외선이 환청처럼 파고들고
파도가 발을 걸지만
당신을 내다버릴 생각에 골몰했지
- 강신애, 재 災 의 여름 |

| 이건 너무 오래된, 끝없는 이야기
죽어 살인자들에게 돌을 던질까요
아니, 그들의 피 묻은 천국에 꽃을 던질까요
믿음은 왜 모두 돌이 되는 걸까요
강신애. 끝없는 이야기 中 |

| yunhe1717: 이벤트
제 인생장르에 경사가 터졌습니다 디그레이맨 신애니!!! 너무 기뻐서 백덤블링하고싶습니다 기념으로 장르불문 최애 1명 오른쪽퀄로 하나 그려드려요.... 여러분 디그파요... 알렌사랑해 |

| "아저씨." 신애는 낮게 말했다. "저희들도 난장이랍니다. 서로 몰라서 그렇지, 우리는 한편이에요." 그녀는 피 묻은 생선칼을 새로 단 수도꼭지 밑에 놓았다. |

| SSI_BUL_TANG 마쟈요 기본적으로 호방하지만 자신애 호방함이 적용되는 범위가 확고한 겈 너무 재미잇어요... 이게 공부엿으면 아이비리그에 갓을 거에요 |

| 신애니 매우 귀엽고 뮤지컬 노래 좋아요^,^* |
![[반동결] 합작하세요 나그님
@gi8537k gi8537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72344674484224/KyRT8Jl5_normal.jpg)
| 아니야 올해 신애니 나오는것만해도 어디야.. |

| 아 트리거 신애니 언제나와 현기증 날 듯 |

| 디그레이맨 정주행 완료☆
알렌이 너무 아름다..ㅂ.. 쳐맞
자 이제 3월달을 기다리자고☆
신애니로 나올 그날을 위해 자겠어 |

| SSI_BUL_TANG 어째서 마스크도 안 하고 나온 것인지..... 자신애 위치를 모르는 걸까요....? 너무 위험하고 너무 귀여워요 뛰어가던 뒷모습과 상반되게 너무나도 차분히 분리수거 챡챡 하는 게.... 가정교육 잘 받고 자랏어요 |

| Horionor 왜냐하면...왜냐하면..잘생겼고...구애니나 신애니나 짝이있기때문..우린그냥..발닦개.. |

| 신애 걔도 잔느잔오?! |

| 헉댑악이야디그레신애니화나오면본진으로갈아탈것입니다ㅓ아ㅏㅏ아ㅏ어ㅓㅓ아어ㅓㅏㅏㅓㅓㅗ |

| 김혜리 기자님 방송듣기를 포기한 건 성시경을 견디지 못해서였는데. 이번에는 웬 전현무가 튀어나온다. 홍신애 쉐프님 방송분을 듣고싶은데 DJ목소리 톤이 공격적이라 견디질 못하겠음 |

| 773H_459_SP 이 시 생각나 이거 이거
내가 너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를 살리는 것이다
_강신애, 가장 조용한 죽음 |

| Iroreverie 그럼..음..극장판 버전이랑 노라가미나 원펀맨 추천해드립니다!! 보셨을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이번에 디그레이맨 신애니 나온다해서 정주행하는것도 재미있어요! |

| phjung9123 헉 쥬그시면 안 돼요!디그 신애니 너무 기대돼요 후하후하 성우 바뀌는 건 조금 아쉽지만요! |

| rong_dam 맞아요 요즘 디그신애니때문에 자살 못하는.... |

| PITSNAB 요즘은 오빠병 데신애 아가씨애요....넘 얌전하구 참헤....역시 사랑을 하면 사람이 달라지조 |

| 앨리스 메어는 모바일으로 플레이가 안되기 때문에 컴퓨터는 만지고 싶지 않다!!!절대 컴맹이라서 그런 게 아니다!!!!!! 결국 공략쪽으로 봐야겠다...알렌..........알렌...주인공....알렌..........하.....디그 신애니 좀 보고 싶다 |

| 근데 디그레이맨 신애니랬으니까..
처음부터 다시만든다는거겠지? |

| YnN1225 dragon_ssoon 죽은 디그덕을 살리는 그단어 '신애니' |

| tobiuo_G: 잠깐 딴짓... 디그레이 신애니 축하... |

| cheyewom604 또신기한것
이상하게도 내가본 애니 대부분은 2기가 나온다
은혼-본지 1년만에 4기나옴
디그레이맨-본지 1년만에 만화 재연재와 신애니 나옴
암살교실-본지 1주일만에 2기나옴
웹툰들도 있었음
블렉헤이즈 라던가 신룡의 주인이라던가 |

| 벨셀크 신애ㅣ니 나오는데 봉신이랑최유기는 뭐하냐 |

| serrewen zzz근데 진짜 예쁘게생겼네요 앙스타는.. 지금 프사하신애랑 짧은 주황색머리? 걔밖에 몰랐는디... |

| inkblur1013 들어가보새요 신애 계시가 잇습니다 |

| 아 수요미식회 봐야지 신애언니 간만에 보니까 너무 귀여워 |

| 봐야할게 너무 많다...지옥소녀 3기 초반에서 끊겼고 나루토 닌자3차대전에서 끊겼고
원피스 2년후 어인섬 막판에 끊겼고
페어리테일 신애니 나오기전 구애니에서 끊겼고
암살교실 중반에 끊겼고 현재 원펀맨 오소마츠상 보면서 신쌍공 보는중... |

| xo_ppang 알려,,드릴 수도 잇는데 ,,! 그렇다구 머라하지 막 확신애 차 잇는 건 안이애요,,, |

| Delay1900 본진 신애니:???? |

| 이번에갓나온신애닌데 겁나좋은것입니다퓨프 |

| 신애누님 보거시퍼... gak_0911 |

| 헤헤... 정의고 애들 보고싶다....신애누님....흗..하읃..헝ㄷ.. |

| yunhe1717: 신애니 축하해~~!!!!
DGM_1draw
Dグレ版深夜の真剣お絵描き60分一本勝負 |

| 디 그레이맨 신애니 나온데!!!!!!!!!
!!!!
!!!!!!!???!!!!!!!!!!!!!!!!!!
!!!!!!!!!!!!!!!!!!!!!!!!!
!
!!!!
!!!!!! |

| 헉 디그 신애니 |

| 키세가 다른 애니에서 농구한다
심지어 농구복도 비슷한데?
다리 꺽이는 구도도 비슷한거 같애;;;
2016년 신애니, 성우같음 |

| moon200208 원작엔 나온다능,,,,!!!아마 신애니분량에도 나올듯합니다
아 구애니에도 나오지 실루엣으로ㄲㄱ |

| 아몰라마신애들다뻥얶는데 |

| 7.가히리:내가 너한테 다시 돌아올 줄은 정말 몰랐다…… 무쿠로가 인생 최애가 될 줄은… 심지어 성인이 되서 재입덕하니 >원고<도 하게 만들었습니다.
가히리 다시 봅시다 여러분 ㅈㄴ
8.디그레이맨:신애니!!!!! 결정!!!!! 빵빠레를 분다 |

| Butter_x_x DO_04080112 힝 떨기 지금 버터님 모드릴까 엄청 고민하고 잉눈대 너무하신애 |

| 저ㅓㄱ 애니화 또 예전 구애니만큼만 전개되면 슬플거같다.. 근데 만화자체가 진도를 많이 못나갔고.. 신애니 나름대로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들면 어케댈러나 |

| ㅈ..ㅗ나...회사서 폴앗4로꼬신애가있는디. 그친구가 겜을못하겟다고 걍스토리알려달라해서 알려줄라는데 그친구가 실은 이러이러한거아냐? 걔가 그러그러한거아냐? 이러는데 다 정확한스토리ㅣ들이엿다.. |
![[히온테/포크4]만냥
@mnjilc01 mnjilc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90693848465408/_6hSwdNE_normal.jpg)
| 신애ㅐ기 누나랑 살래...? |

| 정작 안경 뿌신애눈 옆애서 안경점가자고 안달인대 난 태평하게 본드로 붙이고 자 댔다하며 쓰고있다 ? |

| gukgae_ 신애니 나온다구해서 도키도키..♥♥♥ 칸다 좋은것..너무좋은것 알렌 성우 히나타 성우분이 하신다드라!! |

| exo_dyomyang 마쟈여 홍차만 마신애 |

| 티비플에 2016년 신애니 모음영상 떳는데 왜 여성향이 이렇게 많냐고 남덕들 찡찡대는 꼬라지^^;;; 지들 좋아하는 뽕빨물+로리물 별로없다고 개찌질댐 |

| 아 신애찡 보고싶다 내 최애 여자 모데루도숰코 재탕할ㄲㅏ |

| 최유기신애니화해줌조켓다 |
![[9일 오전까지 건강지킴이 기간]빵나
@Ao_Pang_ Ao_Pa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59798923956224/Hzy8ZorU_normal.png)
| 아 나 왤ㄹ케 븅신애자같ㄴ지 |

| muchu2101 데신애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셈. 슈밑보 테스팅 |

| tuberose950321
아 근데 솔찍히 구애니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_\
신애니봐도 분명 나눈 욕만하겠지..그치만 보겠지..욕하면서 보겠지...?
여러분 베르세르크 구애니 보세오...! |

| bi_wal 지금ㅁ다 찾아보고왔는데 비월님ㅁ이 추천해주신애들ㄹ다 너무 조아서고민ㄴ이애오라가머핀아님 노르웨이숲아님 랙돌 셋중하나로 고르고싶은데..아 그머지 메인쿤도조은ㄴ거같고 아괜히 검색햇어요 저 1급결정장애인이란말이애오 |

| momorebin 앗 아직 안주무신애!!😁😁😁😁😁흑흑흑 일찍 죽을거에요... 조라 |

| M_JAnJo ㄱ 그리고 제스 다시 잘 자라고 모포 잘 덮어주고 나갈거에요...! 아마 글레이드 한바퀴 돌면서 모포없이 자는 애들없나 확인하고 나가지 않았을까요... 술마신애들이 많았을거니까.. |

| raven944 저 흑우대 진짜 좋아하는데 아까 깜님이 올리신애 보고 치이지 않으려고 애써보았습니다.. 늦음 |

| with_draw 답글이 이제 보였어요!!!럴수럴수 ㅅ 네에 그럼요 그럼요 보니님 가지구 싶으신애들 다 가지세욧 내 보니님께 드리겠어...! |
![☜다욧중)갠봇앓이[[8c]] 마감해
@s8o8cccc s8o8ccc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02485029117952/ANrjC1PX_normal.jpg)
| 디그카페 열리고 2월에 디그일러앤솔 나오고 신애니 방영하고 개이득이군 |

| hyeonwife 7. a_dazzling_chen 벽 부신애 |

| 솔까말 포클 신애니는 빼야됨 반칙임.. 신애니 원작초월 |

| 세상에 신애가 대학 간다고 ...
시간 진짜 빠르다.. 고등학교 안가고 검정고시 봤다고 하지만.. |

| cloud7tony 51분 남엇습니다 구고신애새 소중이 한표룰 |

| 님이말씀해주신애들 다검색해봤는데별로임 |
![[대운동회D7] 소원
@_thdnjs _thdnj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0361878171648/jUpOxPgb_normal.png)
| shailgi19 저 마음찍어놨스니가여!! 적어주신애들중에생각해볼게요 ^3^!! 이름다맞아여 ! |
![[히온테 냅킨3] KEDEL
@kedeland kedelan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8815081500672/xO5pmYo9_normal.jpg)
| 1. 리버 웬해
신애니에서 이 오빠의 사복차림이 나옵니다 |

| ohct3038 애두님덕분에저도즐거웠슴다!!
중간에가서너무죄송해여
너무귀엽게생기신애두님!!토끼빵닮으셨다고느꼈어요
!!오늘너무수고하셨고푹쉬세용~^♡^ |

| cloud7tony 남들 세시간 남앗어요 구고신애개 소중이 한표를 |

| chiyak1230 someday4256 안니요 재기랄 향님튼인정 룐상대신애 신병 |

| solsolrabbit 가챠 뽑아서 자랑하면 올거야!!!! 쿠로는 자기자신애 대해서 그 누구보다 빠르잖앙!! |

| 결국엔 지 눈꼴신애들 처단하겠다 이 소리구나. 나도 네가 눈꼴시니까 처단해도 되겠나. |

| yurunia_koi 디그레 시간 나시면 이번에 신애니 나오는 거 봐주세욧...!
코이님도 즐거운 덕질 되시길!! ﹡ˆ﹀ˆ﹡ |
![[커뮤의 노예] 우림
@Urim_Miru Urim_Mir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6861052186624/H_7_Scqa_normal.jpg)
| 아 다들 중폭보셨으면... 신애피나올때마다 빌 발닦개 되고싶단말 외치는 사람 |

| 꺼졋다가 다시 돌어요ㅓㅆ더니 명ㄱ케촌이 포켓몬컴ㅍ가 되너있었다 마요눈 자신애개 대머리 포캣몬밖애 안나온다며 화가나소 모둔 마을늘 뿌수고다니는 악당니 되어있었다 내 꿈에ㅛㅗ 무ㅗ하는거야 희요코플 |

| 신애니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

| c_andle 오모오모졈말~~🙈👉 지뢰애 예민하지안케대는거시,, 자신애정신건강애도조은거가태요... |

| rbsk03 오오 그렇군아....! 디그 저번작을본다. 화가 너무많다. 포기할까. .....그냥 신애니만볼까?!!! ?????????? |

| rbsk03 아 디그 신애니 나온댔잖아요? 근데 그거 리메이크에요 아니면 전에만든거 이어가는거에요? 뇨롱 |

| 스유도 휴방 풀렸구 이데 ㅐ트프만 신애피나오면 되는데 1년하고도 몇달째 소식이 없냐아ㅏㅏㅏ |

| Ubel_madam 헉 신애니 끝까지 안보셧어요? |

| 끝까지 다 봤어요 원작으로 지금은 신애니 초반 보고 있고 |

| 0021298k 후...후후...그래도 신애니로 다시 메이저될거라구욧,,,,??? 기대로 부푼듯하다 |

| choco_yang 디그 신애니 보기전까지는 죽을순없어!!! 벌떡 |

| elswordy 천화오빠도 너무 멋있음 야광봉...아 봉신애들 넘 맘편하게 막 오빠 갖다붙여도 죄책감이 하나도 안들어서 좋네 |

| 나를 가지에 꿰어 수로에 버려두세요
곰의 먹이로나 줘버리세요
-강신애, 깃, 巫 |

| azsx1722 lovelyg2xxx 그리고 룸에 이방저방돌린다능 이야기는 원래 룸자체가 그냥기본테이블에비해 돈이 배이상드니까 웨이터들이 알아서 이쁘고 술많이마신애들을 넣어줘요 |

| 갑자기 든 생각인데 진자 왜 돌겜에 고대신애들 얘기는 없는거야 |

| paluna10 신애니 진짜 감격 헉 유야님ㅁ도 원작 재탕중이세여??? 저도 일단 네타 찾아보고있ㅅ는...후 |

| d_pp312 신애니 나오니 복습한다는 느낌으로...? 저도 원작 재탕중이에요 |

| rbsk03 ㅏ직 애니도 안봤으니까 문제에요... 흐릿 신애니 나오면 더 밀리는뎅.... |

| nandayo_me 통신애러 |

| ma1an9x2 마자여 저번주 김치찌개 먹고있는데 티비에서 막 신애? 그언니가 왕창 먹은구 얘기하면 빈부격차 느껴져여 |

| Readorwrite: 근데 신애니 취성석은 개쩌리였고... 이건 말하지 말자 쩌리 아닌 애들이 드물었다 |

| 근데 신애니 취성석은 개쩌리였고... 이건 말하지 말자 쩌리 아닌 애들이 드물었다 |

| bigbangvi1212 신씨 여자연예인이면 신민아 신은경 신지 신봉선 신애 신주아 신시아. 뭐 이 정도 생각나는데? |

| Lw_HM 존...잼.............커마 하신애 이쁘더라구요... |

| veluved: 조은걸로 정화하자 심신애 안정 찾읍시다 아름다운 밤이애요 울 아가구오즈덜,,,, 사랑 ,, 러부 ,,, 하트,,,, |

| leet_re . 천정내열애 그럼면 볼진대신애 모너으는게 조와요?? 아니면 혹시 예전에 쓰시던덱가튼거 잇으시면 예시좀 보여주실수 잇으신가요??? |

| bigble_d: 헉 맞아 나도 신애 말에 넘 동감...둘로는 그냥 그런 생각이 안든달까 |

| 헉 맞아 나도 신애 말에 넘 동감...둘로는 그냥 그런 생각이 안든달까 |

| 디그 신애니 빨리보구싶ㄷ다....칸ㄴ알 킄.. |

| 신애: 프로페셔널 😇
이삐. 연성 . 두례 ? : 여대생 수준 ㅂ
재연. 로라 : 스킨 로션 정두
김훈: 베이비 로숀 ㅅ
둘리: 진정한 사내는 그런 것 따위 사용하지 않는다 // 자연에 피부를 맡겨벌임,,
자캐의_화장_실력은 |

| ...분명 신애니 원화가가 호시노랬지...?
왜 알티한거 보니까 휴재의 공포가 확 느껴지는 거지... |

| 티키 보고싶다
신애니에서 얼마나 나올까... |

| 저정도면 아이츄 최장신애 낄 ㅅ 있어!!!!! |

| 홍신애 짱 귀여움 |
![[14/30]
@py__12 py__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74485238677504/AVGWX_au_normal.png)
| e5_2o_su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럼 저 신애피 까지 안볼겁니다
영원히 말 못하게 할겁니다! |

| 차녀리가 안티팬에게 매달린다묘...? 미친고아니야?????????????키스신애다가?? |

| 헤헤 이번엔 신애 헤헤헤 근데 이 말 왜 오소마츠상 생각나지 ㅅ |

| nasei_nastar 올해 디그 신애니 나옵니다 오세요 오세요 |

| paluna10 SQ사이트만 뒤져도 되던게 신애니 결정되니까 하니까 찾아볼 정보가 급격하게 많아진거 같다. |

| real_sooni 헉 이거 외알림안왓지 역시 무시하라는 신애계시,,! 부랄탁 |

| nini_baram: 친구한테 키스신애서 설왕설래하면 우짜냐구 징징대닉가 ' 에이. 혀는 무슨. 범실이 혀 없음. ' |

| 친구한테 키스신애서 설왕설래하면 우짜냐구 징징대닉가 ' 에이. 혀는 무슨. 범실이 혀 없음. ' |

| 내가 너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를 살리는 것이다
/강신애, 가장 조용한 죽음 남 |

| 검은 눈 예신애들처럼 되기 싫으면 |

| ldj5745 내 존잘님이야말로 ,,,, 구만해요,, 정말,,!!!! 존잘이면 어깨를 펴고,,, 부끄러워하지마새요,,,!! 자신애 존잘력을 !!! 드넓혀야죠,,!! 정말,,, 새로운 미디어믹-쓰로 발을 뻗어나가셔야지!! |

| 신애 씨 뿐만 아니라, 난장이 가족의 이웃 중에서는 난장이 가족에게 돈을 빌려 주는 사람도 있어. 그 돈은 도시로 간 그 집 딸이 이런저런 일들을 전전하며 점점 망가지다가 결국 자살한 뒤에 딸의 계좌에 남아 있던 돈이야. |

| 물론 평범한 서민들이라 해도 자본가에 비하면 다 같은 난장이지. 선배가 읽어 준 부분에 나오는 신애 씨가 그런 사람이야. |

| 난장이는 도구들을 다시 부대에 쓸어담았다. 앞뒷집 여자들이 숨어서 보고 있지만 않았다면 신애는 왁 울음을 터뜨렸을 것이다.
"아저씨."
신애는 낮게 말했다.
"저희들도 난장이랍니다. 서로 몰라서 그렇지, 우리는 한편이에요." |

| "아저씨."
신애가 말했다.
"어떠세요? 괜찮으시죠? 자, 괜찮다고 말씀해보세요."
"네, 괜찮습니다."
난장이가 말했다. 피범벅이 된 그의 얼굴은 어느 사이에 퉁퉁 부어올라 있었다. 그는 터진 입술로 웃어보이려고 애썼다. 끈질긴 생명이었다. |

| 두 사람은 침묵을 지켰다. 신애는 인공 조명을 받고 있는 닭장 속의 닭들을 생각했다. 달걀 생산을 늘이기 위해 사육사들이 조명 장치를 해놓은 사진을 어디에선가 보았었다. 닭장 속의 닭들이 겪는 끔찍한 시련을 난장이도, 저도 함께 겪고 있다고 생각했다. |

| duck_sohyo 웨 이제까지 그리신애들 기를 죽이고 그래오?! 꼬오옥 얼마나 이쁜데! 츄릅츄릅 |

| ㅏ제정신애아니구뇨 |

| gcnatexi
헉..헉이이....저ㅉ찌통했다구 와주신애오...??대박..대박 ㄷ대감동 펑펑 |

| 헉 봉신애들 오랬만에 보니 너무 반갑다.......엉엉어엉어엉 |
![[베터 님과 D-3] 맹
@maaeeng maaee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80656670470144/oByBqK28_normal.jpg)
| maaeeng 3 연예인이 절 닮았으면 너무 불쌍한데요 아아... 미리 죄송함니다 두 명 들어 봤어요 씨/스타 보//라랑 서/신애?? 근데 그 둘도 "좀" 닮았다는 거지 절대로 똑같이 생겼다는 말 들어 본 적 없습니다 |

| inging__ye 연신애원했고 제노스는 잡아먹을듯할 기세로 키스를 쏟아부으며 허리를 계속들썩였다. 머지않아 사이타마는 갈것같다고 숨이넘어갈듯한 야한 목소리와 살짝 눈물을 머금은 눈이 제노스의 눈과 귀에 들려왔고 연신 열심히 움직이던 허리가 좀더빠르 |

| 마크로스 검색하다가 안건데 마크로스 델타라고 신애니??같은거 나오네 |

| hyunbbaregi 아니 사도세자가 빙신애자를 사랑하겠숩니까^^ |

| bh_life_luv ㄷ; 빙애는 뭐임 빙신애자? |

| 원래 시즌2는 그전부터 계획중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신애니 발표나고 하게 되었네요. |

| 열심히 디그레이맨 정주행중 신애니 나온다잖아 다시 익혀야지 라비야라비야 나랑 같이 불고기 먹자내가 살게 |

| 설마 술마신애들을 맨정신인 애가 못당할까...? 그래도 학생주임인데?! |

| gio_el33: 쿠횽 문신은 원래 있던걸까 아니면 영기재림하면서 보이는걸까 헤클을 보면 영기재림하면서 보이는거같..기도 한데 반신애들은 있는걸까 아 근데 정말 너무 좋은것 |

| 손과 발 백날 맞추어
내겐 안돼, 아마추어
양민학살은 관심없어
이 판을 죽인 미디어가 나의 주적
롸임팔아 떡사겠단
다짐마저 씬에의 반항
아니, 혼자만의 방황
배우 신애와 밤샐기세
의미없는 드립놀이보단
의미있는 떡이나 치지 |

| 신애린. ...내이름에서.. ^^ 신아별도 마찬가지. ..... 아니 얘는 좀 다른데 내가 모티브인데 그때 내 닉네임이 히별이었다 .... 암튼 그렇게 지었음 초딩5학년때라 기억안나 |

| S2__gintoki 맞아16년은 히로땅의 해...아니 나의 해가 아닐까😂 히로땅은 열일, 디그레는 신애니, 좋아하는 우타이테의 시디발매, 좋아하는 실황러는 언제나 열일, 일본 갈 계획, 순정만화 최고 ? 😂😢😍 |

| moon200208 rbsk03 103화 다보고 신애니 기다리는 법도 있지이요 단 그전까진 탐라가 스포일러 로 가득찰 예정.... |

| rbsk03 포숑님.. 신애니... 언제 나온다구요..? |

| 근ㅛ데 디그 신애니 리멬이에요 아니면 구애니 끝난 다음부터 스토리 시작하는거에요 |

| WCulwell: WCulwell 23.진지희 : 빵꾸똥꾸로 유명했떤 얘는 당시 표독스런 아역을 맡고 있었지만, 너무 얌전하고 낯을 많이 가리는 요조숙녀였음;신애가 스텝들 엉덩이 발로 차고 다니고 까불까불했지;;;;아. 진지희가 신애 뺨때리… |

| 뒹굴레 신애니 나온다고요????? |

| 아ㅈ님 신애니.. 뭐잇지... |

| 신애가 간식 달라고 간식서랍에 매달려서 신애야 밥이 보약이야 밥먹어 했더니 진짜 사료먹는다 |

| HeLang_0203: 이런좋은해시가....크읗 눈물
여러분 디그신애니!!!!!!!!!!!!!! 와장창
칸다사랑해!!!!!!!유우사랑해!!!!!!!!!!!!!
사실이해시는 디그같이파는의미인것 그런것 디그레이맨_신애니화_기념_트친소 https… |

| tais_mwag 디그 신애니:? |

| 왜좀더참으면 하구신애들이랑 노는건데 |

| N_Myang 페이트 여캐 최애는 린이지만 이리야도 버금가게 좋아한답니다 ^ㅁ^ 9!!! 작년 중순만 해도 페이트 신애니 열풍 탓인지 한창 팠었는데 말이에요-! 헉 전 먕님 이리야 보고싶은데...... |

| 423gh1: 디그레이맨 신애니 재연재 축하합니다!! 🙌🙌
A. 423gh1
R. M___D88
K. shin_se2 |

| 왠열 아 진짜 개빡신애 |

| kmaj7th: 유리가 데니스를 좋아하고 데니스도 유리를 좋아하는 게 보고 싶어! 라고 말해도 데니스의 좋아한다, 는 건 헌신애 가깝고 유리는 집착에 가깝겠징. 소유욕. |

| 유리가 데니스를 좋아하고 데니스도 유리를 좋아하는 게 보고 싶어! 라고 말해도 데니스의 좋아한다, 는 건 헌신애 가깝고 유리는 집착에 가깝겠징. 소유욕. |

| paluna10: moon200208 애니 다 보시고 원작 봐주세요...16권 후반부터 읽으면 됩니다...신애니 분량 스포주의... |

| moon200208 애니 다 보시고 원작 봐주세요...16권 후반부터 읽으면 됩니다...신애니 분량 스포주의... |

| im_victorrica 그와중에 친구는 자기 이런거 술마신애 집데려다주기 해보고싶었다고 겁나신나했어 |

| tangkle_ss 난계속 신애여서 자살생각도 안들더라 여긴어디난누구 |

| SeoSi_Bot: 내가 너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를 살리는 것이다
_강신애, 가장 조용한 죽음 |

| 내가 너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를 살리는 것이다
_강신애, 가장 조용한 죽음 |

| 1ast_f1owers 난 또봐도 재미있눈걸 ㅅ 근데차피 신애랑 같이 못봄 |

| 1ast_f1owers 히히히 고맙다구 베이비...♡ㅁ♡ 신애 덕부네 오늘 하루가 행버칼 예정 ♡ㅁ♡~~!!!! 따룽헤~!!!!♡ |

| 1ast_f1owers 올 그래 나 공포겜중 라스트 아웃이라고 있는데 그건 좀 스릴 느낌쩌러서 잼있눈.... 추천해줘도 못보겠지만 난중에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싶을때 보렴... 신애:미치년;; |

| 1ast_f1owers 신애 유튜브로 뭐보는데?ㅅ? |

| yul9291 ?!?!?!?!? 술마셨구낰 오늘 술마신애들이 왜케 많아
전 멀쩡합니닼 2시에일어나서 새벽까빈 쌩쌩해옄 |

| Kim_A_Chae dldmsgns1127 우리 오늘 제일 덜마신애가 술 0.8L 마셨고 제일 많이 마신애가 1L쯤 마심... |

| ㅁㅈ 구애니 신애니 굴다존예.... |
![♐[쿄온/승3]카스티안♑カスティアン
@92_styanee 92_styan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072120362201088/9POqOo6E_normal.jpg)
| 리얼타임 달려보고 싶으니까 신애니 내놔여 |

| 지하철..심신애.....·ㄴ자아... |

| 액션씬보고 빵터짐ㄱㄱ신애니 액션씬은 구애니 마지막화 수준으로 뽑아줬음좋겠다 아련 |

| rbsk03: 아 구애니 알렌보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심장이 두근거리는데 신애니 나와서 알렌움직이면 난 어떡하지 후하후하
심장에 안좋아!!! |

| 아 구애니 알렌보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심장이 두근거리는데 신애니 나와서 알렌움직이면 난 어떡하지 후하후하
심장에 안좋아!!! |

| Pan_puL 그 예전애니의 그 느낌이랄까..막 몇번 정주행해도 그 반가운 느낌? 신애니 에서 느낄 수 없는? 그런 게 막 있더라구여ㅅ |

| CREWELTIGER
사실 맛동산같다고 고쳐서 보내려고 햇는대 내자신애개 솔직해지기로함,,,,,, |

| 친구가 3일내내 연락안돼서 실종이라도 된줄알고 친구네부모님이랑 같이 친구 찾아다님.. 친구랑 마지막으로 술마신애는 진술서??쓰고난리남 하지만 자취방에서 3일내내잔거였음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schoolrelease 아니 신애니나 극장판 없으면 재검토 안한다는걸 왜 연재중단으로...? 애초에 대원이 그런말도 안꺼냈겠죠 너무 다들 확대해석하는듯 |

| 아 신애니 쇼군암살편 머리카락 개쩐다 진짜ㅏ |

| 은ㅣ하 : 신애 언니~~~ 떨림 모에사망 |
![[커미션개장]랏타/らった
@__mgmrk __mgm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59290847293440/t2CWrzeq_normal.png)
| 헌터헌터신애니 오프닝 아무리들어도 우타이테 노래같다. 저...기계음과 우오ㅝ어어어~!!~!!!!하능거 |

| *허걱ㄱㄷ지각ㄱ 어뜨케아아 안녕하세요 다들 캐들 포카포카 넘 귀여우셨고 조았어요 왕자님 말많고 성가신애 놀아주셔거 감사했습니다 |
![슈카[그리드♡]알티요정/알림×
@saral623 saral6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3189192568832/f7T1oVAt_normal.jpg)
| ohehodoo: 디그 보고싶다
디그으으으.... 신애니.... 빨리.... |

| 디그 보고싶다
디그으으으.... 신애니.... 빨리.... |

| 33ab863ba56 불신애...눈초리...... |

| 아 진짜 개빡신애 |

| memorya_Fr 아버지 영향 소형견인가봐요 처음 주신애는 꽤 클것 처럼 보였는데 |

| gasi0819 허 ㄱ저 묶이는거 조아해요.. 저 좀 몽롱한정신애서 하는거 좋아하는데... |

| 아미친ㄴ 하구신애들 애기때...헉..아... 심장에무리 |

| Delriun_op 후다닥 가격 바꿨어요! 델리언님 말씀해주신애들 올리구 핑리스트 함 올려야겠는.. |

| 12_12an 저 크리스마스편에서 해리가 신ㅐ랑 같이 노는거보고 감동햇읍니다 이제보니까 지훈준혁 꽤 좋네요 |

| dorae_19 n시간후의 징어 : 나는 븅신애자다 ** |

| lica_back 칸다...디그레이맨 이제 신애니때 어떻게나올지 기대해봐야되는....제발 라비많이나와줬으면....작가가 안그려 슈발... |

| 코코팜 짱팬이 되버린 나를 위해 친구가 코코팜 준다고했다 헤헤 기분이가 조음 어제1리터마신애 |

| 여러분 디그레이맨 신애니 나온답니다 공부하길 잘했어 올해 대학가길 잘했어! 이게 몇 년 만이죠 내용 까먹었음 정주행 예정 |

| planeteeratom 마신애들 다 상태가 안좋아서 ㅊㅁㅌㅌ 저는..정시다 끝나고 먹는걸ㄹ로... |

| 그래서 디그레이맨 신애니 한국은 언제쯤인거냐 |

| 5dddddog 디그 신애니!!!!!!!!!완전 신나죠 그맘 알아여ㅕ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일정조정대실패]지오
@gio_el33 gio_el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51662707142656/okBioKdY_normal.png)
| 쿠횽 문신은 원래 있던걸까 아니면 영기재림하면서 보이는걸까 헤클을 보면 영기재림하면서 보이는거같..기도 한데 반신애들은 있는걸까 아 근데 정말 너무 좋은것 |

| ㅁㅊ 오랜만에 추억에 젖어 디그레 엔딩 들으면서 내 인생최애를 보며 흐뭇해하고 있었는데 디그래 신애니화해여.......???????및ㅊㅣㄴ...........
.....
.... |

| paluna10 choco_yang 이번에 신애니 나오면 제휴로 받을게 또 생겼네요 미쳤어욬졸라 행복해요 진짜 알마 스토리 개찌통인데 세상에 |

| moon200208 가슴을 가렸으니...
사실 위에 장면이 중요한 떡밥중 하나인데 정작 풀리는건 신애니 방영분 애니에선 안나왔.... |

| moon200208 제 차애랑 쵱컾은 신애니 방영할 부분쯤에 나와요...애니 다봐도 끝까지 안나와요... |

| 디그레이맨...신애니...애 탄당당당!!! |

| 0_eunvely 아 졸라 디그레이맨 신애니 언제나오냐 아 애탄다 진심;; 알마랑 14번째로 변한거나오면 진심으로 나 사망할지도 모름 |

| 막 엑ㄱ소도 장신애들이 쪼꼬미 막 안고 그러는데 진짜 쪼고만애들은 안게되더라 안고 늘어지고...데헷 귀요어 |

| 1ast_f1owers 우리신애 양파썰던손으로 눈만지기 |

| 1ast_f1owers 신애 이제 라테일 안하니..? |

| 세상에 내가 살다살다 디그레이맨 신애니 연재를 보게되다니...
10년 만에 애니화라 땅을 치고 울어야겠다.. 자리를 잡는다
만화책으로 1년 좀 넘어서야 재연재 하시더니 결국.. 왈칵 |

| paluna10: e32951f70d6c477 디그레이맨 보세요 칸다가 이렇게 예쁜데
올해 신애니 나오는데 확정난 에피소드가 칸다 메인이에요 |

| e32951f70d6c477 디그레이맨 보세요 칸다가 이렇게 예쁜데
올해 신애니 나오는데 확정난 에피소드가 칸다 메인이에요 |

| nareuchi_do 자취할때 물병 못따서 물 못 마신애... |

| daring_t 노노논노놉 어스님칠판글귀가 정말 신애 한수였다... . .. .. 관짝 |

| Hazu_00 ㄷㄱ이런 하긴 신애니 애들 미모가 장난이 아니져 하악// 쿠쿸.. |

| 자캐 새해모습 보고싶으신애 있을까... |

| 마지막무대 그대에게가 러블리즈 그대에게라고 김칫국마신애 어디있냐 사과해라 빨리 |

| 십이국기 신애니 소원빌어드리겠습니다 4쿨쯤 되는 장편으로 나와서 메이져 되구 온리전도 열리고 하는 그런 걸 기대해볼 수 있는ㅁ/ 그리고 신애니 오리지날로 빨간색 안경 캐릭터가 나오기를 이건 좀 의불 JSub55 |

| toraitoraitorai 진짜 새해에 술집 처음뚫고 주량도 모른채 코삐뚤어지게 마신애 같지 않나요 넘 귀여운 |

| sabbun__chu 아니 그 모지 그그그 신애니광고에 소닉이 잇길래요 |

| 1ast_f1owers 신애 새해복많이받아요♡♡♡♡♡♡♡♡♡♡♡♡ |

| 내신 1등급 사대가고 싶다..
학교폭파기원 야
디그레 신애니 작화가 아름다우면 좋겟다
가히리 재애니화 햇음 좋겟다..ㅌㅌ
은혼 액션씬 아름답게 쪄주면좋겟다
월욜날 보충안갓으면...
새해_소원을_말해보자 |

| lenka_for_you 너 렌카 아니지 신애야 나와라 |
![[디페/O23]Fong←원고해
@stro_0482 stro_048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23249178263552/C63tWm4W_normal.jpg)
| 난 왜 도검접속 안대니... 왜자꾸 통신애러 |

| 홀홀 2015년 마지막 낙서
칸다 보고싶다!!!!
디그 신애니 빨리...! |

| 가지고싶으거 다 가지고 수능대박 디그 신애니 대박!!!
새해_소원을_빌어보자 |
![김콩[P]FF14
@kimkou053 kimkou05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607238255603712/_ONxDoEI_normal.jpg)
| Comukk_ 통신애러래요 |

| shinae9810 신애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shinae9810 새해 복 많이 받어요, 신애친구!! |

| 세세 신애니 로캔3기 los속편 새해_소원을_빌어보자 |

| emulsha_2 하이드라여! 올리자마자 바로 매칭됐흑흑 이제 진만신애들만 하면... |

| paluna10 그사람 찌통 영원히 사랑해 왈칵
알마편 보다보니까 칸다 관련 쵱컾이 되버려서 제가 더 아픕니다 신애니 흥해서 제발 많은 분들이 파주셨음 좋겠어요 |

| Alice88666694 세컨즈는...사랑입니다...최고입니다...공식입니다...
저 디그 최애여캐 그사람이에요...
신애니 흥해라 세컨즈 흥해라... |

| 5위. Fate/stay night UBW 신애니
작화, 스토리, 전투 연출 모두 일품이었던 작품. 웬만한 사람들은 다 이 작품을 베스트 5에 올릴 것 같음. 그럴 만한 자격이 있음. |

| 으우우신애언니부러웡 언니엄청앞이던데 |

| 2015년 마지막은 익산 파스꾸찌 에서.. 익산역으로 마중나온 매너남 수행이, 나의 오랜 동역자 신애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토크만땅 좋은친구들 벌써10년 수다로스트레스풀기 추억 옛날이야기 … |

| rladpdnjs11 디그 신애니 흥해라!!! |

| 삿
유삿
유꾸무
유나꿈
신애 이것은_연말을_기념해_자신이_불리는_호칭을_정리해보는_해시태그입니다 |
![[살짝 반동결]호박씨
@qwe22673 qwe2267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2073596039168/KeYUwcfX_normal.jpg)
| Sogogi_Harry 신애니는...신애니로 취급을 못해줄것같습니다 ? 일단 남캐들이 작화보정 받은건 알겠는데... 마스언냐가 구애니그림체로 신애니성격이였으면 완전 저 죽어있었을것입니다 땀땀 |

| 호ㅔ사네 나 혼자 여잔데 술막고 여자쏘신애여기를해 돟라버릴거갗애 |

| 1ast_f1owers
씩씩.. 신애집 찾아갑니다 |

| _imperial___ 1ast_f1owers ㅌ 신애 만들기만랫자너!??! |

| shinae9810 신애님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shinae9810 sa_fan1020 신애언니야도 새해복마니받으쎄영!♡ |

| shinae9810 sa_fan1020 신애도 새해 복 많아!!!!*^^*❤❤❤❤ |

| Ran_chan0803 애니도있어요*^0^* 103화까지있구 네타로는 198화까지 있구 내년이면 신애니로 다시 나와용 |

| chip22_ 절라기엽내 디글 신애니나온다매.... |

| 영화 밀양에 보면 신애 생일 날 교회 사람들이 모여 케잌에 촛불 켜고 노래를 불러주는 씬이 있는데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이 장면을 두 시간 동안 보는 기분이었다 |

| MATSUOKA_MOM 신애최애는아닌데아니뭔가 륜님 신야해주실것같은 향기가나서^-^!!!히히흿
저는 미카가 제일로 좋습니다....체거....................괴롭혀주고싶은......... ??? |

| 디그레 신애니 성우 바뀌고 있는데 딴건 몰라도 칸다하고 라비는 바꾸지 맙시다 우리...... 사쿠라이 타카히로하고 스즈켄이잖아요...? ..... |

| arigtto97 근데 진짜 안 늦어써.. 나 전문대 나왔자나 거기에 20대후반 30대 언니들도 짱 많았엇어 4년제에두 늦게 입학하는 사람들 많아 신애두 늦게입학했구 |

| 생각보다 코드네임이 단순하고. 만신이 그렇게 많은데 의외로 메인캐는 만신이 아닌거! 밸런스 놓고보면 얘네가 만신애들보다 쎈데?!싶은데 젠젠 관련없고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