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__rip
BOGUMMY 우리 박배우 ㅅ 오늘 뮤직뱅크 하느랴 수고많아써 오늘도 반했다 .. 응팔 짱이야 연기 넘잘해서 조금은 맘아팠지만 최고였어 👍💕
dinoochxn
SoBrilliant0211: 세븐틴 디노 이찬 DINO pledis_17 - 찬아.. 마 날씨도 추운데 우리 같이 살까 ...🙊 응팔 택이같은 차니ㅣㅣㅣㅣ
bomm_chong
yeolhwa_: 응팔 결혼장려프로그램이었나
lynwithyun
오늘자 응팔 재방으로 다시봐야지 사물놀이랑 어머니들 머리 너무 한결같아서 개웃기다
hate0409
세상에 응팔 18화제목이 굿바이첫사랑이라니ㄷ세상에 어남택가자!!!!!! 택이 떡밥회수해야지!!!!!
sebin1118326
J_zero0728: 만 하고 가세요. 하...이 똥손이 경수 순정 쇼케를 잡았습니다. 경수 생일포카 알티하신 분들 중에서 1명 드릴게요알티만 하고 가세요 당발은 이따 응팔 끝나고 어후 주여...
150829_
응팔 내일 몰아서 봐야지 !

응팔, 정환택 제복 박보검 정환이 택이 응답하라 덕선이 스포 집에 꽃청춘 혜리와

Realee00
나 집가서 응팔봐말아
L_ROOpretelcham
hyeonlove014 아 맞다 오늘 응팔 정환이 경찰복.... ♥
cci_hooed
UVely2 naboorang_0309 핰응팔 보구와찌
yeolhwa_
응팔 결혼장려프로그램이었나
funny_ifnt
__04280208 응팔을...보지않아소.
suha_1298
아 나 내일 응팔 못 본다
track__89
me_in_young: 나 응팔 안보눈대 쟤네 사귐?

junghwantaek
오늘 탐라 저 오늘 응팔볼가요???: 아니요...절레 오늘 어땠어요?: 정화닝하으우우 정환택구 지금 이런 것이다
less0930
POTATO_uz 오너들이 태어났다 두분이서 응팔찍으셔도 위화감 없을듯…
__04280208
funny_ifnt 응팔에 덕선이친구
pibal3
vforveri: 정치인 이용 이후에 처음 카메라 앞에 서보니 엄청 경직됐습니다. 차차 나아지겠죠. 일단 응팔부터 보겠습니다. 어남류 아웃스타그램
parkjihye1016
응팔 아직 못봤는데 우연히 스포 접할 때의 기분이란. 털썩.
loveless116
집에 가서 고양이 발톱깎고 그림연습하고.... 라면서 집에 가면 응팔보며 고양이 발톱깎겠지.
tkmhnd_jyj
Dakkong_jyj Muse_jyj1226 결심해써 이따 응팔보고 결제할것이다 허허 정기결제권이 삼천원이군...!
wnitl0032
쓰레기랑 제복 개정팔 때문에 진짜 응팔본다...
odd_sweet
응팔 잘 안보긴 하는데 택이가 순수청년인건 아주 잘 알겠다는 것
Eji127
나두 응팔보고싶다.......
mauhj
응팔볼께요
218tv2xq26
다들 응팔보시나보다 쭈글... 나만 안보...나??? 눈치
s_t_ella4
_gookluck _colddest 역시 응팔전문가님!!!!!!!!
junghwantaek
A_bell88: 중경삼림에서 양조위가 흰팬티만 입고 나오는데 정환이 응팔에서 흰팬티만 입고 나왔으면 삼각으로. . 그거 진짜 핵 야함
michael040812
L_ua_: 뜬금 없는이벵❗️ ✔️ 참여= ✔️ 응팔을 시청하시고 아끼시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 후에 멘션🙆 ✔️ 당발은 개떡 키스신 터지는날!
ah_mo0o
응팔 스포당할까봐 탐라를 못읽겠다
ruby01981
응팔 봐야하는데
Love__MA_
bbo_yo: 인간적으로 응팔은 포상휴가에 이적도 데려가라
me_in_young
나 응팔 안보눈대 쟤네 사귐?
_Elcy
요시 응팔 릴떴으니 맥-주다
qlalfdlsepdy
0l019960717 진짜 응팔 내일 전개 보고 개똥이면 진짜 울거다
bug_jhtaek
jungtaek88: 응팔 작감들아 늑대의유혹 패러디도 햇으니까 중경삼림도 해조라 진짜 제발이다
Macaron___S2
withTVXQ_: 5___TVXQ___5 개이득이지 안그래도 지금 응팔보고 내가 음기에 허덕이고 이ㅛ거든
wldnjs0811
BOGUMMY 오늘 응팔보는데 덕선이 보면서 저를 보는 것 같았어요😂 남들은 다 하고싶은게 있고 꿈이 있는데 왜 나는 남들같이 못한건지 너무 속상했어요. 오늘 회차 보면서 위로도 많이 받았고 저도 빨리 꿈을 찾고싶어요!!!!
A_bell88
중경삼림에서 양조위가 흰팬티만 입고 나오는데 정환이 응팔에서 흰팬티만 입고 나왔으면 삼각으로. . 그거 진짜 핵 야함
NO_W_H2RE
_Mot_vvb 엉엉, 슬프다. 아, 이제 응팔 끝나면... 치인트 봐야지. 아싸. 새로운 드라마!
loveless116
이틀간 퇴근하고 응팔 본다고 그림 연습 안 했다. 응팔 존잼. 택이랑 정팔이 존좋... 그림 연습은 오늘부터 다시.......... 에휴.
win_5_ner
응팔 못봐서 배우계 들어가고싶은데 스포당할까봐 못들어가겠음ㅁ 지금 여기도 너무 위험해 나가야겎어
sssodaeng
whereisgunny 오늘 응팔은 좀 맘이 거시기하니 뮤뱅부터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NyaNyaNyangC
응팔 보고왔더니 김선현 교수 건이 터져있네....
Lovely_syung
오늘 응팔내용 정팔이 정팔이 개정팔 개정팔 김정환
hsj7760
ㅆㅂ 응팔 못 봤는데 정환이 제복 입었다고???????
Kenq_rus
ente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sunfl777
잠시 응팔보고오겠습니다 스포각이기때문에 트윗은 잠시
pencilsound
페북이 응팔 스포 지뢰밭
coocoori_cuckoo
그 뭐냐 오늘 응팔 어케 됐는지 알려줄 살람....? 캐붕 온 것 같아서 안봤는데 넘나뤼 궁금해서여,,,,,
s_t_ella4
_colddest 응팔 완결 나기 전.... 지금이 기회입니닷....!!!!!
whso486
오늘 밖에 볼일보고 왔더니 응팔 끝났네근데 반응보니 왜!!!!!어남택 아니애오???택아 우리짠한 택이
x_i_e_n_
오늘 솔직히 노을이도 응팔 하드캐리에 일조했는데 왜 아무도 캡쳐 안해줘여ㅕㅕㅕㅕㅕㅕ아 해줘여ㅕ
silenceax_x
오늘 응팔 본방으로 본거 진짜 짜증나는데.. 내일 본방 못볼 거 생각하니 더 짜증나..
shtwt_
응팔 보는 내내 찡..하고 재밌다
xoxo_theo_
mong_1988: 응팔은 잊고 동룡정환을 팝시다 여러분
jungtaek88
응팔 작감들아 늑대의유혹 패러디도 햇으니까 중경삼림도 해조라 진짜 제발이다
beachuchuu
응팔 솔직히 말두안돼...
yooncy19351
아미친;;;;나 오늘 응팔 아직 안봤는데;;;;;내 사랑 쓰레기가 나옵니까...?????내 응답하라 최애 쓰레기;;;;;김재준씨 나옵니까ㄷㄷㄷ??실트에 김재준이 있어
wldnzpdl
acZPeydpCHPiO 근데 이번편 보고 덕선이한테 응팔에서 처음으로 예뻐보였어
dusty_road_
집에 내려갔을 때 친구랑 응팔 보면서 계속 내가 쟤 못생겼다 드라마니까 저렇지 졸라 모쌩겨써,, 계속 이러니까 친구가 그래도 괜찮은데 안모쌩겻다!! 이러면서 삐질 것 같아서 구만했다
tangkwasang
svt_studio: SoBrilliant0211: 세븐틴 디노 이찬 DINO pledis_17 - 찬아.. 마 날씨도 추운데 우리 같이 살까 ...🙊 응팔 택이같은 차니ㅣㅣㅣㅣ
w_DUdeleine
월화 치인트보고 수목 리멤버보고 금토 응팔보고 일욜엔.........음.........^__________^
2Universe2
Bogummysdog_: ‘응팔’ 박보검, 혜리와 달콤한 키스…알고보니 꿈 “수면제 좀 그만 먹어라” '응팔' 박보검, 혜리와 입맞춤 '꿈속의 키스' '응팔' 혜리에 입맞춘 박보검, 꿈 알아채고 안도 ‘응답하라 1988’ 박보검·혜리 키스, …
shine_0652
syskelly1104 infinite100605 응팔
j5mh75
아싸내일응팔에 쓰레기 나온당ㄱㄱ
belle_vvi
오늘 응팔어땠어요
nananah_a
Leemoonjun 응팔 집가서 보려고했는데 페북에 영상이랑 캡쳐랑 많이 올라와있어서 거기서 봐버렸어요우유유유
velvet_narae
like_329 딱히 안 끌려요 응팔
skyknight28
흠...응팔봤는데..흠... 점점 재미가....
ifnt_27
오늘 응팔 다운받아서 봐야겠다
seong6818
존잘님들 덕분에 짤로 응팔 다봤다 재방 안볼란다..
wonderTAEM
아 불금 최고로 바쁘다 0ㅅ0 집에 오자마자 응팔 - 꽃청춘 - 코드:비밀의방 쉼도 없이 이어져있음 7시 50분 ~ 9시 30분 & 9시 50분 ~ 11시 & 11시 ~ 13시 20분
forty8_
응팔 끝난건ㄱᆞ
kjo5337090
아씨 빨리 응팔.....
ddwwluv_1122
.. 응팔 14회까지만 보고 시간없어서 못봤는데 벌써 대학교를 갔어..???? 심지어 94년도야..??????????????
801_613
응팔 7화까지 봤는데 밀려서 다운받아보기 귀찮으ㅁ....
tkddnjs10
아! 오늘 응팔!
BRIGHT777____
미친거아니가.응팔마지막이가
BRONZExIRON
오늘 응팔 여러모로 대단했나보군..
__frang
응팔인지 뭔지 언제끝나? 나 안보니깐
busterclassic
나는 시리즈 기다리는걸 못참아서 몰아서 보는데, 그래서 응팔을 못보는중.
dusty_road_
나지금 응팔 볼건데 탐라에서 모쌩긴애랑 내용 엉망진창인 얘기 뿌니얔
bogumjy
너무떠들었나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응팔봐야지~!~!~!~!!
pyj1360
Infinite5622 응팔 보지는 않지만 그분 매력넘친다는건 알고 있음!!
EJ_vitadolce
공연보고 나왔는데 탐라가 다 응팔 이야기에요.. 집에 빨리가서 볼거야 오늘도 내시키 정팔이는 염전이에요..?
unnanae
녹였다..사인 미소 켭쳐1♡♪ - 응답하라1988 응팔 택이 최택 박보검 취향저격
velvet_narae
아ㅏ 응팔 안 보니 찐따 된 느낌
yeonuxxx
vanillamokona: yeonuxxx 요즘 주변분들 다들 응팔보시는 것 같아요!! 전 응답하라 시리즈 한편도 안본지라... 문명에 뒤쳐졌...흑
alice_kwoning49
월화 치인트 금 꽃청춘 금토 응팔
beautipyo
3시에 자서 8시에일어나자마자 응팔보고... 숙제해야 되는데...꽃청춘보고있ㄲ.....
INFINITEheartlo
내가 실망한건 여리분량이 아닌, 응팔 때문이다.
shu_vely__1230
아씨 외장하드 사야하나.....ㅅ... 응팔 전회 다운받을건데....... 내 컴퓨터 언제 펑 하고 날아갈지 모르는 아슬아슬한... 뭐 그런 상태.....
HunIron_3807
오늘 응팔은 제복 정환이가 다했지... 보자마자 소리 지르고 굴러다녔다ㅏ 김정환한테 치임
bom_o423
응팔보다가 내 생일 언급하길래 깜널
LEV_3K
응팔 전개 빡쳐서 저번주부터 안 봤는데 다 봐야겠다,,
Mikk_islet
오늘 응팔 몇 화지
whdlsghk126
lemon_xing: 정봉이 합격 현수막 보고 소리지름 기립박수침!!!! 드디어!!!!!? 그리고 응팔 보느라 미룬 저녁을.... 이랄까 첫끼를....<-< 배거팡
Beatvely__0321
ESTRELLA_CANTO 저두 오늘 응팔봤는데.. 먼가 슬프구 생각이 많아지구 막 그러더라구여 섭사랑님은 더 그랬겠어요 오늘 내용이 토닥토닥 섭사랑님두 꼭 갈껍니댜😤
taekyeonie
응팔 파워
donttouchpizza
ohio772 응팔 봐요?
withTVXQ_
5___TVXQ___5 개이득이지 안그래도 지금 응팔보고 내가 음기에 허덕이고 이ㅛ거든
DIEul_
이번 응팔은 초반엔 걍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정환택 선영아... 날도 추운데.. 고마 같이 사까?...
teri_nyang
응팔 못봤는데 탐라가 지뢰~~~~
into_spring_
Aㅏ 응팔 트위터 때매 스포 ㄷㅏ 봄 기사 난 게 진짜였나... .... 엄마......
alswl821
오늘 응팔은 리셋..이미 지웟구여 허허..화나서 말 안하게씀 그냥 잊을래
Newgae_nim
응팔 짱좋아하는데 연성은 안해봤는디... 응사땐연성짱마니함
charming0609
아 응팔 못봤는데 응팔빠순 동생이 오늘꺼 쫌 이상하다고 아 사진도 몇개 봐버렸고 댓글도 좀 봐버렸..
sotope_block_B
응팔 보고왔다
shu_vely__1230
끌끌끌 오늘자 응팔 다운받았다 최택만세
mana8118
네?! 택이가 키쑤라뇨?! 응팔양반?! 탐라 복습하다 동공지진;; 네? 울희액희택이가요?
onlyforbhh87
오늘 응팔 본 사람들 반응 마치 내가 그예 11회 본 모습이네
XD_chming
진짜 화질..응팔트잇관리자야 사진 올릴 때 링크도 같이 올려주세요
Lovelyz_0320
아 응팔 텍예를 보고오니 급격히 불안하네... 왜하필 굿바이 첫사랑이니 정환이 얘긴 아니라고 빈다
deuldeuldeuli
mijongjong 언니 등장이욧!! 내가 금요일은 응팔+꽃청춘을 즐겨보느라
berryjemm
얼른 집에 빨리가서 응팔 재방보고싶은것..
loveinclines2
아 진심 응팔 얼마전부터 노답이었는데 오늘은 진짜 할말을 잃었음 개연성 도꼬도꼬니
js85sb
응팔 못봤는데 막 스포당하고 있다 앙대
ranewchi
크흐 응팔 본방보고 꽃보다 청춘 본방보니까 꿀이네요
DOCHAN_96
응팔 어남류 아닙니까!!!!
vanillamokona
yeonuxxx 요즘 주변분들 다들 응팔보시는 것 같아요!! 전 응답하라 시리즈 한편도 안본지라... 문명에 뒤쳐졌...흑
sunkiberry
2주만에 보는 응팔 😑 오늘 왠열 사이다 전개. 택이아빠 쌍문동상남자 다 젤 놀란건 마이콜의대간거 러브라인 기대된다!고백해😊 정우 낼 나오네~~ 연대의대 할때 생각났는데 응답하라1988
kimyurry
내 눈엔 응팔에 억지로 우겨넣은 PPL들이 잔뜩 보일 뿐이고...
20JT88
아.. 짧게나마 응팔보고 정줄놨다... 오늘 뭘 겁나 맛나게 배부르게 먹는꿈꿔서 불안하더니.. 감기가 이제야 제대로왔다.. 머리아파
rlawocl
진정한 응팔의 승리자 : 마이콜
nanibbu
w1endy__ 아니 응팔밀렸더니 이게 무슨 일이람
garataza
오늘 남편이 술약속 있어서 애들 재우고 응팔 뒷부분 혼자 봤는데 택이키스신 보면서 낄낄대는 걸 겁나 한심하게 쳐다봤을 걸 생각하니 오늘 술약속 감사합니다.
mong_1988
응팔은 잊고 동룡정환을 팝시다 여러분
annu_tr
응팔때문에 깨진 멘탈은 어떻게 복구를해야할까...?
adios_0215
응팔 결론은 정팔이랑 택이 사귀고 덕선이는......
lsyhs93
notastebark: 응팔에 반줄이 있다면 대학로에는 <학림> 학림 비엔나커피 최고로 좋아함.
sak6595
tlago98 하아...안녕...응팔...널알아서 즐거웠고 행복했어.... 왈칵
shdld123
오늘자 응팔 성노을이 잘생겨졌다고 한더
_dorathy
응팔 내일보려고 아껴뒀는데 사방에서 스포가 난무하다
kimyurry
오늘 응팔은 그냥 '그때를 아십니까' 씬을 얼기설기 붙여놓은 거였다. 스토리나 구성은 산으로 가서 내려오지 못하고...
dbwjd4005
wgh910: 창민조권 졸업 좋았는데 리메이크였구나 내 졸업식 영상 노래는 응팔에 나온 졸업으로 장식할거야
illusion_1248
나 응팔보다가 럽인칵 생각남.. 어쩜 그래.. 어남류야 맞아 어남류야
ldaw08181212
20150807__ 응팔 재방 언제해??
xoxiu326o
나도 응팔 보고싶은데요
chan_chan0501
yapa_wmline: 그레야 보고싶다...... 보고싶어... 그러니 제발 응팔에 나와줘.... 눈물
MyUniverse2161
망해라 응팔 ༼;´༎ຶ ۝ ༎ຶ༽
J__you_ana
하.....오늘자 응팔 공군사관학교 류준열이 다해먹었다
LH7r_HOSHI
응팔 내일까지 기다리다 목빠져 주글듯
jk3312
onsim_1226: 오늘 응팔보다가 정봉이가 받은 편지.....어? 저것은!!! 내오빠 많이 보고싶구나편지지보고 오빠 생각
wldk8264
GoGo_Star_: 응팔 전부터 불쾌한 몇몇 장면이 있었지만 애정으로 계속 봐왔는데 오늘은 좀 지나치게 기분 나쁘다. 왜 꿈을 이야기하는 것은 오로지 아버지들뿐인가? 왜 메인 여주인 성덕선은 조연 남캐만큼의 자아 성찰과 고뇌가 없는가? 덕선…
sbr06190
우로빠프리뷰를 보고싶은데 응팔 스포땜에 탐라를 볼수가없네 찌밤^^~
michelekimphoto
타임라인에서 하도 응팔, 응팔하길래, 맞팔 같은 신조어인줄 알았네. 한국 드라마도 못 보니까 뭔 말인지 알 수가... 근데 뭔지 한번 보고 싶다.
dmswls2423
m_suga_3_9: 내가 사투리만 1시간들어도 그걸 나도모르게 따라하게 되는데 응팔보고나면 사투리가저절로나오게됨,, 전에기숙학원에 룸메가 부산애였는데 한달기숙학원에서 살고 나와서 한 한갈간은 부산사투리씀내고향은경기도인데 …
mongkyu_nn
응팔 전보다 재미없어져썽..
roundhelp07
아 단톡에서 응팔 스포해
AMIN_408
아 진짜 응팔 예고 정팔이 낚시 같다고 낚시면 안돼는데
_my_bong
_my_bong 그대에게 편 보고 올게얌 흐ㅢ희 넘 조아 응팔 사랑해여
rabvendam44
응팔스포때문에 트위터잠시 오프
thelove1121
anger__7 응팔봤지... 뽀뽀....캬아
KOOK2_KOOK2
BTS_twt 엇 남쥬니 응팔에 나올 것 같아
btobducku_0321
응팔 이제 안볼랬는데 덕선이 존예;;; 봐야지
BOMY2BOM
나 응팔 끝부분만 보고 키스는 죽여버려 친구한테 전해 들었는데… 탐라 상태 보니 좀 이따 재방 보기 겁난다😱
7better
응팔 끝나고도 박보검 덕질 해야겠네....
zi715
*볼것* 치인트 1.2화 응팔 백종원3대천왕 정법 꽃보다청춘 +수정
tab_Tl
주말동안 할 일 1. 응팔 보기 2, 마리텔 피디님 찾기 3. 윅스 사용법 배우기
xyeorix
내일 내가 응팔 본방 안보면 사람이 아니라 개다 개
YONI_1128
Amorsignal 꺆 신난다 신나 근데 응팔끝나면 내 인생두 끝나는거야...오버...인생오버..
jjanichaego
teen_150526 응팔 보고온거야 십알,,
seven__sen
dong_geul_328 그렇다면 난 응팔 보러
JUNGhTAEK_WANT
yeolhwa_ 넹..회식갔다가..일찍 빠져나와서..응팔보구..다시 출근하는..비통한 삶입니다..
saebyeokcat
BOGUMMY 보검님~!!! 늦은밤에 갑자기 트윗 죄송해요😂 오늘도 응팔 본방사수 완료했어요~ 역시 최고👍 밤이 많이 늦었는데 푹 쉬세요..!! 언제나 보검오빠 나오는 것들은 제가 항상 본방사수 한답니다.. 히히 언제나 응원해요♥ 사랑해요!>ㅁ<
INFINITEheartlo
낼 응팔 안보고 싶다.. 남편은 정해진거 같다
tab_Tl
그리고 오늘 응팔 선우 보라한테 차였다고.............. 아 이제 정말 내남자가 되는것이다ㅏ............
letARMY
근데 진짜 내일 고백안하면 응팔 작가님 정환택 어떠신가.... BAZrkfDZYN71ksJ 사실 택이 너 좋아해 이 말 하기만해봐 ㅂㄷㅂㄷ...
jjklke_bts
bjbjhkong 흑흑....진짜응팔작가...
holove_0328
Hkariswt 오늘 응팔 한줄 요약 : 뭐지 뭐야 응?? 헐?! 헐 와........
myumnim
응팔...큐휼 ㅅ.. 15 16이 내 기준 별로여서 요즘 흥미가 떨어졌지만 지영이 반응 보니 존잼인 것 같다 얼른 보고 싶다
icika00
응팔보다가 늦게와버려서..
burtsB101
_todza 그쳐 배우들도 좋고요 아 뭐든 응팔보단 낫겠져
Jinki_Druwa
응팔 탈덕해써.... 응팔.... 첨엔 개존잼이었는데.........😂
Hyunluv_jw
b1a4banaloveing 학원갓다가 집에짜져잇을꺼임...응팔..
24hoursjallea
집에와서 응팔 못본거봐야지 몇화부터 못봤지....
sh0515bb
901214o: 오늘 응팔 요약
macaronbaby
응팔 계폭시키고 싶다
hunerb1
takumbi8: 응팔. 남편 동룡이라 굳게 믿다 사진 에피때 사진을 찍지않아 어? 아닌가싶었는데 이주간 현대씬 대사떡밥 회수를 해주어 역시 이녀석이구나 싶음. 귀가 밝아 다 들린다는걸3씬에 걸쳐 강조하는거나반장간질에피를 통해간접적으로 …
gkxmgkt0123
응팔......... 뒤짐
BlockBcdh4830
헉 찌발 응팔 못 봤다..
heekori
헐 응팔 공식계정한테 스포당했어 언팔
hwan_br
zkcmfk1682 지금 가고있어요!!! 응팔보고가느라......ㄱ.하핳...
24hoursjallea
응팔트위터 스포작작해라 부셔버린다.
jjang123418
jyj3732 오늘 응팔 본 틸다??
kaneki_ken8926
Jinki_Druwa 제 팔ㄹ....응팔...
Hyesun0311
incle99 근데응팔은정환이가좋음요즘좀답답하긴한데
Le_petitM324
나 응팔 보지는 않고 전에 거실에서 야식먹다가 본 화가 있는데 그게 몇환진 모르고 굉장히 불쾌했던 경험이 있음. 엄마들이 모여서 이런저런 수다를 떠는 장면이였는데. 한 엄마에게 너는 아직 젊으니까 너도 네 꿈을 찾아서 해라 이런식으로 다들 말했음
suga23_21
jamongkim2ya 재멍님 응팔 뒷부분부터 보세여,,,,, 내일 것도 보세여,,,,, 다잉메시지
EducatingTmrw
우와앀 오늘 금요일이구나 트위터 탐라 탈출해야지... 응팔 스포가 죽죽 올라오고 있다...
Jinki_Druwa
응팔이 응칠 넘을줄 알았는데 응팔 개망했다...... 뜬금없어........
hellofine88
오늘 응팔 스토리전개 정말 그지같았지만 택이 담배랑...정환이 제복...최택 9단에 예고편 정환이 운전으로 게임 끝난 것
myumnim
응팔 30분에 다운받아야지
bjjgetout
jisoowhylive 응팔 재밌어여? 정주행이나 할까...
sarang0701
딱 응팔까지만보구 덕서실와써여 꽃청춘보고싶다
bb_lashtaeil
onlybz 헐 그러네?! 응팔제작진...어쩌려구 그러냨ㄱ...
tab_Tl
아 맞아 응팔에 겁나 잠깐이지만 서태지 나왔다면서요
AdoreU_17_
응팔에서 덕선이가 아빠한테 막 이야기할때 내얘기같아서 너무 울컥해서 울뻔했다.. 아무리 슬픈 영화를 봐도 울었던 적이 없는데 진짜 눈물날뻔했다..
SYMH_0202
SYMH_0202 응팔 엎어버릴거야
jdklita
awakkkkee_: 그나저나 오늘 응팔 노을이.....노을아....노을오빠.....?🍫
jerheim7925
Pro_Dliber: 응팔 짱 전개속도 짱 빠른데?
with_bbang
솔직히 응팔에 존잘은 박보검 하나밖에 없다 근데 걔도 사이비지
leonawonderland
cafeniemand: 역시 <응팔> 최고의 남자는 택이아빠.
BOMBatm_
오늘의 충격 응팔급전개 진주성장 최택존잘 김정봉대학합격 김정환제복 범스타그램 사망
lunakimgreen
응팔보다가 고등학교 시절 생각나서 아련 그립다
mile_330914
나는왜오늘나를돌아봐른못보았는가 응팔을보았기때문이죠^0^
seolokworld
응팔 내일 꺼 예고 보고 깜놀.. 정환이 머리 이상해..
0101Junsu_tic
포털에 드가면 안되겠지 응팔 스포가 널려있을둡
jakjakhea
응팔 보다가 저녁 먹은거 체함...아씨..죽겠네
Daily_Haru
Daily_Haru 움짤출처 응팔갤이요.....☆
kong_Vv
흑 꽃청춘 출연자 다 쥬아 내일 응팔 꼭 봐야지
5duck_o0o
아응팔다스포당함
bbcfollow415
미친응팔콘서트 우리학겨에서해 ㅅ
ID_ikyo
??????응팔???????
La_Cage_Aux_Fol
사실 응팔 본방 보고 싶은 맘 없기도 하구,,,,
jongvely0114
오늘의 응팔 아직못봄
Freshhj85
오늘 응팔 보는데 진짜 물없이 고구마 10개먹고 삼키지도 못했는데 강제로 누워있는 느낌 ... 답답해서 잠이 안온다.
untitled64
lolsteak: 응사볼땐 진짜로 설렜는데 응팔은 하나도 안설렘 아마 못생겨서 그런듯
kaneki_ken8926
나도 응팔 보고싶어
_tasibb_
xxxiv_31 헐헐 저두요진짜덕선이가 보라한테 찾아갔을 때 한번 울고 선우 장학금탄거보구 또 울고😢.....응팔 볼때는 휴지가 필수템인거같슴다👍
YEONGBYNNY
BOGUMMY 2주만의 응팔인데 이렇게 급작스러운 장면이 나올 줄이야...😂
chaerinS2
으항허어허넝헝헝헝헝 덕선아 아니 수연아 응답하라1988 응팔 성덕선 성수연
aramy_Y
그나저나 응팔 4화쯤 안본듯
awakkkkee_
그나저나 오늘 응팔 노을이.....노을아....노을오빠.....?🍫
bug_jhtaek
어뜨카지 나 낼 입에서 응팔 얘기밖에 안 나올 거 같은데... 아 넘 치였어 미친...
tree_guitar
nekotopia99 jjunsunny 응팔 트윗은 팔로우 안했다는거찾아보러 떠나봐야겠네
taevely_V
실트에 응팔 얘기니까 나도 또 해야지^ㅁ^ 김재준어빠가 등장함으로써 선우보라쓰레기 삼각관계가 형성되는 건가,,,,,,,
yunsy428
오늘 응팔 오져따 마지막만 봤는데 정주행각
JHT_js
응팔 정환이 제복 ㄱㅅ
La_Cage_Aux_Fol
tracyhea456 지금 중랑역이다 나한테 응팔 본방 봤냐는 질문은 말아 금토 학원이야
tidlsldkvmwlak
오늘 응팔 한줄요약 : 정환이 제복 지프차
_my_bong
reply_tvN 진짜 응팔 제복 입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sak6595
tlago98 하아....하지만 오늘 응팔보고 힘이났지
angelinmilkyway
집가서 밤새고 응팔 재방 본다 전해라
36pudding
오늘 응팔 머있엏나..0ㅅ0 이래서 학원가믄 안돼... 젼
lynwithyun
WOA1N1 사실 응팔보면서 티켓팅 망한거 다 잊혀져섴
Hello_rbfla0426
읔 페북보다가 응팔스포당했.......아
imnaam_1014
응팔수포디당햇러
Depurple79
응팔보면서 운동해야지
sweetly104
BOGUMMY 오빠 오늘 응팔하고 뮤뱅 전부 잘 봤어요 노란 병아리🐣옷 입고 한번 심쿵! 덕선이 공주님 안고갈 때 또 심쿵!! 마지막으로 뽀뽀씬 때 확인 사실하셨어요😂😂 크 어쩜그래 예뻐요? 오늘 하루 고생 많았고 잘자요😍
ricojm0412
와씨 응팔 제복 어쩔...개머싯 근데 오늘 정법 성열이 안나오는건가..???
kdhdh629489
smrjptg 어어어 응팔!담주에쓰레기나옴♡
xiuhuni_cookie
엥... 응팔 11시에 하는줄..
aram__e
아나 무슨 탐라 한번 내릴때마다 응팔스포야
seon2518
오늘 응팔 한주쉰만큼 기대하고 봣는데 넘나 실망햇음
INFINITEheartlo
아 내 응팔보고 이리 가슴 먹먹하고 울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17화가 처음이라고
stare_u
응팔 보기 시작
920708_S2
오늘 응팔 본방은 못 봤지만 대충 탐라로 스포 당해서 내용은 대강 아는데 난 응팔이 지금까지 응답하라 시리즈 중 제일 별로;-; 배우들은 좋은데 스토리가 ;;아후
lucid1030
헐 티빙에 응팔 비하인드 왜 없어짐요
ID_ikyo
응팔시청자게시판보고반성했나...싶다가도가만생각해보면아님덕선이감정선어디갔어!!라고시청자가뭐라하니까덕선이감정??택이한테잠깐설레!!하는부분넣었다가몇년껑충뛰고키스신안하면ㅂㄷㅂㄷ..이라니까키스신??넣어주지근데알고보면꿈이런식이랄까..
DO112501
Stella4124 저 응팔 늦게 입덕? 해서 본방은 오늘 첨 봤는데 나머지 아이들도 스포 있었어요??
ikuwa0125
오 응팔 보는데 우리동네 이름 나옴...
ejzmf_1025
응팔 안 보지만 스포 당하니깐 뭔가 보는데 스포 당한 기분이다
cin971102
응팔 보고싶다
ND09A26S2
페북이나 트텨나 응팔스포 당하는건 똑같애 !!!! 화남
cjjung1969
쓰읍 이제 응팔 끝나면 뭐보지
_oilmagic
Sophia_1979: 헐 덕선이랑 택이랑 스파이더맨 키스했어 이걸로 응팔 17회는 모든 역할을 다했다
SoBrilliant0211
세븐틴 디노 이찬 DINO pledis_17 - 찬아.. 마 날씨도 추운데 우리 같이 살까 ...🙊 응팔 택이같은 차니ㅣㅣㅣㅣ
ND09A26S2
아나 응팔스포 트텨에서 다 보네^^ 후
ESTRELLA_CANTO
솔직히오늘응팔넘전개빠르고별얘기없고마지막구사로넘어가서좀그랬는데 재수생에꿈없는나한테감정이입쩔게해줘서너무고마웠음
dlwtnddk0125
네.. 저는 응팔 안봤구요..
jisoomom_out
오... 오늘 응팔 보지 말아야지.....
B_BO_A
Dio_ti_benedica 컴터 키고 대기타는 중입니다 응팔보며 꿈이아니길 바라며....
hecksane
shatty2004: 응팔보다 문득 생각해보니까 배우님이 저때 딱 그 나이였구나. 베이비붐세대라니..14반까지 있다니..헐.. 갑자기 줄일수 없는 시간의 격차가 느껴진다. 학창시절은 어떠셨을까 궁금하네 왠지 정팔이과 였을거같다 https:/…
lolsteak
mani_zoa 응사때는 낚시질을 하더라도 설레게 했는데 응팔은 그냥 뭐하나싶어요 애들 마음이 어떤지 이해도 안되고...
_BABI111
하...내가엑소만큼이나무척좋아햇엇던 쓰렉오빠가 응팔에나온다진짜응팔본것도 응사땜에본거엿는데아넘조아햄벅해
vitaminmo
응팔 너무 눈물 짜게 해. 그 기 안 좋아. 하루 한 번만 울리라 짱날 지경였음
bbbingk_
hopemill0412 보링치고 이써용 탐라가 응팔얘기뿐이라 궁금해영 😂
Taebbeum_1230
그나저나 내일 응팔 정우님 나오는 겆요 헐 디 져 워
sonn_nna
빨리 응팔 보고 싶은데 남친이 보고있는 루팡3세가 안 끝난다
ktffktf
오늘 응팔 제일 설렜던부분 - 예고편에 쓰레기
poBONIwer
얼른..집에가서...응팔.
Ttuel96exo
vivi_baekhyun 나는 응팔다보고 그냥 멍때려
ppeum__
all_for_xing 헝 오늘 응팔 모지 모야 모하냐 하다가 마지막 십분이 다 했어요
dlwlgp1596
0226_321 그래야겟다ㄱ응팔끝나자마자 바로틀어야지
honeyhyun_506
오늘 응팔어때쓰?
88_KAI_
자몽아.. 미안해.. 나 집에가서 응팔 다시보고 자야할거같아...
SH_RZ0324
추어....탐라에서 응팔 스포당함
__atte_
응팔 답답하다고 생각했는데 금사월만큼 고구마 1박스 먹은 드라마는 없다. 그냥 금사월 니가 오월아라고 한 번 불러두면 되는거잖아
onsim_1226
오늘 응팔보다가 정봉이가 받은 편지.....어? 저것은!!! 내오빠 많이 보고싶구나편지지보고 오빠 생각
penguin951221
응팔안보지만 와장창
hnh199
gkswltjd23 나 응팔버리고 빙의글만 보다가 집왔다 데쓰 나 겁나 애잔보스..3일내내병원에서 애봤디 보모수준이다.. 근데 내가 이제 병걸릴것같다 목이 겁나 아픔 코는 이미 비염과함께 망가질때로 망가지고 목이 뻑뻑하다 살려쥬 나 내일도 가아되
s__jeyy
pock_et 정환이 왜 제복...? 운전이요...? 응팔 놨는데 다시 잡아야할 이유가 생긴것가타여
jdklita
yez0824 하아... 응팔 넘나 급전개라서 당황스럽긴 했지만 성인 정팔이를 보고 모든 게 용서되었다고 한다 근데 선우 머리... 8ㅅ8...
rusty9005
synna81 222222 응팔 안본 눈 삽니다
lystjc
응팔 다들 재미없게 보다가 제복 입은 정팔이에 열광..??
preschooler_uu
ㅌ실트 어남류머냐..나딱 응팔시작할때 학원 동시시작인데
victory_beauty
탐라 역주행중인데 응팔얘기나옴. 스포 하나 봄 그래서 집가서 티빙으로 다 보기전에 트위터 안들어오기로한다. 빨리떠라 이따 오겠어용
ryusdb_fan
내일 응팔 못보겠다 솔직히 오빠 못생겼다고 후려치는 거 너무 싫은데 이 머리는 진짜 아닌것 같아 소가 핥았느
hojour
응팔 내인생드라마
hanyul_o3o
응팔ㄹ곧뜨려나
mj62101010
맞아 응팔보는데 나도 몇분만에 애들 다 태어났네 이 생각했는뎈ㅈㅈ
3SU9GA
새벽에 포카 제작 맡기구 지금은 응팔보러🏃🏃🏃
jj001109
오늘 응팔 최고로슬펐다
XO_GD_XO
응팔보면서 엄마가 딴일하니까 내가 설명해주는데 1년이 지난거임 내가 엄마!!!1년지났어 이랬는데 보다보니까 또 지남 이말을 다섯번이나 할줄이야
hansawol6
응팔 신나게 봤으니 마블정주행 마저 해야지 으흐흐흐흫//
byeolna516
금요일은 응팔 꽃청춘 코드. 볼 거 많구낭~
yook_98
응팔은 1회 1눈물
soobingsun
응팔갤 이해 몬하게따...오늘 레전드라니...기다린 보람이 있다니...물론 애들 외모가 다해찌만
bb_lashtaeil
흡 학원갓다와서 응팔을못봤다..근데탐라돌아다니고 온갖스포를다들었다....ㄱ결국오늘도 큰스토리진행이없군
leevip922
역시 실트 응팔얘기군
ESTRELLA_CANTO
Beatvely__0321 감사합니당,, 오늘 응팔보고 얼마나 감정이입되던지,,
ivpcw
으아 응팔
SO__eve
_Mot_vvb 응팔에서 뭐나왓는데??
catch322
왜 내가 응팔을 끝까지본다고 설쳣을까 저렇게 이쁜 죠오빠나두고
_my_bong
reply_tvN 응팔 제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류준열 배우 앞머리를 까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제복을 입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kwonbellu
나 약간 응팔에 질려서 꽃청춘도 안보고있다 하지만 내일 또 본방을 보겠지?????? 퓨
jmsh_dy1
시댕 페북에들어가질못하겠음 응팔스포오져
exokexomexolll
merrypeal412: 응팔 선우 보면 더 사랑하는 사람이 손해라는거 진짜 뼈저리게 공감된다.
bana418747
테런하느라 뮤뱅 보검님😭 못보고.....또 오늘 응팔에서 덕선이랑 약간 뽑뽀? 같은걸 그래도 ㅅ가 아니라 ㄹ다행 해서 ㄹ짜증반 부러워죽?는 반 했지만.. 정화니의 공군복, 덕ㅅ..아니 수연이 언니의 스튜어디스 복장, 택님의사복 봐서 캡좋😍
nekotopia99
tree_guitar jjunsunny 응팔 트윗에 예고 떠있는데 봐요. 애들 변한거 볼 수 이써요~
suckthatnaked
아 아까 응팔 시작하기 전부터 유툽 틀어둔건데... 브금 찾느라 유툽 들어간건데... 사퍼영상 꿀잼
rhymism
shy_melodies 응팔시절모양
oxygen_BG
응팔 오늘 하루 너무 몰아쳐서 정신이 없다
pmna79
back_in_the 사혼의 르제님멘탈 줏으러 가야죠 응팔새끼 내일...보고 제 멘탈도 같이 주으러 가요 ....
only7menS2___
내일 응팔빨리볼래....시간아얼른지나가...
c11924
응팔, 택이만 2016년 같아. 흠.....
V_NYUMMY
아냐 아무래도 안되겠어 응팔 다시봐야지..............어휴......... 시름시름
For_SHINee525
오늘 응팔 노을 복근에 코피 뽷 ! 정환이 제복에 코피 뽷 ! 덕선이 다리에 내다리 눈감아.. 택이 덕선이 키스신..꿈이라 다행 .... 내 미래 앞이 캄캄..노량진행..예졍...
gudwhddla
나만 응팔 안 보나...
loveinthe_ice
mmidscry 나 응팔끝나고 지금 꽃청춘보고있닼
sasom01
mkomko112 후 응팔....
aekuin
으이씨 응팔 니가 뭔데 내 평생 고민을 탈탈
mile_330914
ZICO92_ZIA98 오늘 응팔 진주보고 진짜 놀랐어요ㄱ순식간에급성장!
nky020308
jamongikon 봐야데 응팔
KKU_KKU
2S2BL 내가 응팔 안보는개 그뤃게 슬프니...
Sth_KS25
아니 응팔 무슨 실시간으로 올리냐 페북에 할짓없는 따봉충들아
aekuin
안녕하세오 응팔보고 충격받은 사람임ㄴ다 탐라조사나와써요..8ㅅ8 ㄴ..내...내가 꿈이 없다니!!!가 이상한게 아니었음 좋겠어요8ㅅ8
Amu_HYUN_1023
ㄴ림들 응팔 안보는 내가 탐라에서 본 응팔 내용 스포해줄게요 아까쯤에 ? 덕선이가 예쁘다고 막 글 올라와써써요 쿜ㄱㄱ
loveycat0204
shfwk1 꽃보다 시리즈 안 봤는데 이번편은 응팔보고 딱인거 같아요잼있기도 하고
harrybam_ms
99_00_99_00 나한테 하는 얘기야 응팔 본다고 하는 얘기얔ㄱ
puils1ll
qhfus777 ?응팔보다자써?노래가노곤노곤해서그런가?
jhs001010
EXO_DalE 응팔보니? 자연스레 눈물을 훔치고 화제돌리기
heeeering
제가 지금부터 응팔 뒷북을 신명나게 치겄읍니다
reach_mysoul
어허우후어허허휴 세계관 이어지는 거 같단 사람들 이야기에 오오.. 그런 거 가타 그런 거 가타 그랬음 조컸다 하고 있었는데 이러 내일 응팔에 쓰레기 나오자나 젠장허류
torako_roll
오늘자 응팔 한줄감상: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는 쌍문랜드~ 쯤으로 요약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게 뭐야...
untrue_uuu
탐라 사람들이 다 오늘꺼 응팔 얼른봣음조켓다... 정택 떡밥 풀고시픈ㄷㅔ... 눈치
_stego0217
다음주면 응팔끝난당 휴
pouity12
EX9_KAI ㅏ? 응팔안보는1ㅅ
jg_aweebit
아직 응팔 못봤는데 모든 슨스에 스포가...
lightpearl_ee
응팔 재밌나요??
Push_pinN
응팔 내용이 넘나 궁금ㄹ햇는데 쥬님이 다 스포해주신거시엇다..!
0121127
헐 응팔 봐야게따 흐흐흐흐흐
EriH_48
sweetsehun_exo: 오늘 응팔 보면서 89년에서 갑자기 타임워프해서 94년까지 갔는데 그럼 그 사이에 밍찌부터 세훈까지 다 태어난 거잖아,,,? 1994년 10월 8일은 나 생후 20일,,, 기분 뭔가 이상,,,
kj1027_97
진주안나와여? 응팔
eternal_aurore
_yghc 헉 모지 내가 본 건 패러디엿나바..... 휴 응팔 작가님들 저 좀 데려가새오 욕 안 먹게 해드릴 자신이가 있다
1214_mint
탐라만 봐도 응팔 본거 같은 기분...
kknwelllode
응팔아직안봣는데 뭔가.. 다들 응팔에대한 평이별로야..
KooChil_97
헐 뭐야 응팔 전개 왤케 빨리 나갔어? 웬열!
VEROmuto
응팔 너무 재밋다... 그나저나 덕선이가 스튜어디스가 될줄은 꿈에도 몰랏다....
sevin158
행복하다 응팔다음에 성열이릏보며 💛💙💜💚❤💗💓💕💖💞💘💌💋
hua_svt
0526__0529 응응!! 응팔봤구나
mni32053205
exo_011214__ 헤헤헤온니응팔봤오?
inspiritddnn
와 응팔은 영상이 1분 8초가 올라옴 뭐냐
way907
응팔 행복
pasuh3143
으엥?!?!?! 응팔 아직 안보고 있긴 한데 트위터 팔로우 해놨더니 영상 올라와서 그냥 쓱 봤는데 김재준이란 이름 나와서 놀램 ㅂ 오오오 쓰레기님 나오시는구낭 우왕... 바로오빠는.. 손호준님은.. 안나오시남...
nightmealDay
갓나 cf에 오늘 응팔까지 봤는데 아직도 혜리는 단발이지 하는 애 있을거 생각하니까 빡치네
tera0701_v
사실 응팔 지난편은 별로 였는데.... 오늘편 대박 안보신 분들 꼭 보세여
Pre1udeToAKiss
내가 죽으면 응팔 17화 영상이랑 우유랑 같이 묻어줘
sujoung1000
hil8754 야 내일 응팔에 김재준?나오네
wooyeon724
응팔 쓰레기 까메오 나온다길래 생각난건데 응사때 응칠 멤버들 까메오로 나온 장면 되게 좋지 않았냐 버스에서 응사 vs 응칠 애들끼리 티격태격 하는 장면. 뭔가 응답유니버스 안에서 우리 모두 위아더원 같은 느낌이라 좋았음.
apocalypsis101
아진짜 제발 응팔 엑스트라라도 이적이 양 타고 등장했으면 이적이 아닌가 이정인가
wnrbb
내일 응팔 제목 굉장히 애자같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vv1127
p_ej0427 그럼 응팔보장
BTS_hong1016
Yoonduck_ 응팔재미써..?응칠이흐로 응답하라안봐소
awakkkkee_
타임라인다들 응팔보고 난리났어 그랄만두하지 우리 택이 수면제 먹이고 무슨짓을 꾸민거야......!자까님....!!!!!!😤
social159456
응팔보면서 느낀건데 서스름없이 친구집에 놀러가고 그냥 노는게 너무 부럽다
p_pkyung
KYUNGPARK1992 혜민언니 만나서 밥 먹고 카페 갔다가 집가는중! 언니가 커피 사줬는데 반도 못먹고 쏟아버림 ^... 자다가 나온거라 넘나 피곤하다 집 가서 응팔 보고 자야징 🙂 오빠도 굿밤이요 💓 수고해떠~
lolsteak
응사볼땐 진짜로 설렜는데 응팔은 하나도 안설렘 아마 못생겨서 그런듯
fallin_Irene
응팔 택이랑 덕선이랑 1스했다구!?!?!?!?
mementowe
응팔 본방사수를 못했는데, 네이버를 못보겠어. 스포따위개나줘. 그나저나 깐정환이라니= 아마도 난 내린정환이 더 좋을거지만 그래도 다 좋다.
jerry_bh56
da_L_mi 오오 응팔ㄹ?? 오늘꺼 못봤는데
_rawoo
응팔 공식계정한퉤 스포당했.....
vanessa324_
ㅏ 간만에 셩디뽕맞았는데 이 기분으로 응팔보러 갑니다...ㅁ7ㅁ8 오늘 다른 의미로 역대급이라던데 무섭......
janten130
나... 하.....와......응팔..........소리너무질러서 힘들어...
rlawocl
아 응팔 이번화 생각할수록 짜증이 난다
edithmirikwon
응팔 예고편은 믿음안되여 본방보고 암걸릴껄^*^ 내가 영상이랑 음성 따로 때놓는거 보소 개식겁함.... 예고 편집하는 자세로 본방을 편집하면 얼매나 좋을까여.... 암튼 나는 내일 회차를 보기 위해 살고있다. 포기하는 건 택일까
hl_sopin
진짜 나는 응팔 17화가 진자 레전드라고..생각해........진짜...놓치면 손해인 그런 스토리...
90_91_Aroma
다들 응팔보러갔으니까 난 유씨노벨보러...
subsarang2
아지짜 응팔 요즘몰입도쩜 걍내얘기라서 오늘도 몇번이나 울었긔,
subin36470
hyunflo_0506 오늘 응팔재밌었어.....
Ji_maeryeok
헐 응팔 응사랑 만나는...!
Hwi_peterpan
아 나 진짜 응팔 17회 보면서 오늘이 가장 맘에들고요.............오빠 사랑해
lgy0815
응팔 그동안의 애정이 오늘 회차로 확 무너짐... 실망...
pasuh3143
아.. 응팔 아직 ? 못봐서 실트에 마이콜 뜬거 보고 둘리 마이콜? 함.........
New_nyoung05
아나 응팔본방끝나고 틔터에서 혼잣말로 울부짖는거 진짜 안할라고 그랬는데덕선이 너무 이뻐서정화나이젠 제발 행복하고 좀 웃어 내새끼들 행복하게 해줘라 워노야
GI100000000AnNa
근데 오늘 응팔 진짜 개노잼
_killya_
나느은..... 왜.... 냄쥬니가 좋운 것일까..... 왜 냄쥬니는 내 마음울 흔드는것일까...?? 뮤뱅 끝난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러고 잇는것일까...? 밥 먹으면서 응팔보다 왓는데 다시 또 냄쥬니 춤을 보고 잇따.....
hyunflo_0506
subin36470 나 응팔 똑바로 못바써 힝
_JWXD
bearbean01 저가 응팔 말고는 드라마를 안봐서..저때가 어떤때라고 대충 선생님께 설명은 들은거 같은데 관심이 없으니 기억이 안나요!
flower1007_
0506_92_hyun 응 !! 지금 응팔 다 보고 꽃청 보고 이써
k_oo_k_M
jeonggang2: <오늘자 응팔> 1. 정환이 제복 2. 정팔이 제복 3. 개정팔 제복 4. 류준열 제복 5. 생리하냐?
EVER_DG
응팔 재방 언제하냐
chfhd608
아 응팔 미치겠ㅅ다 진짜 큐
sherlockgums
IXXXXU_ 오늘 응팔 봤어? 아 오늘... 너무... 귀여워...
kyfall21
Soob1127 응팔 잼써..?
_always0227
마자 시간 훅가고 스토리 내가 응팔 쌍팔년도감성이랑 배우들때매 본다고 정환이 덕선이 택이 동룡이 선우 쌍문동아이들때매 선우는 뭐 초반에만 좋앗지만 딱히 캐에 매력이 안 느껴져 난 왜 캐에서 배우로 잘가냐
VIXX_INDONG
트위터에서 횩 복근을 보는게 페북에서 응팔 스포를 보는 것보다 훨씬 기분이 좋구나
0121127
응팔봐야지 나중에...
kong_Vv
내일...응팔...볼...것.... 끄적
827_826
응팔 예고만 봐도 타임워프쩌네 밤에봐야겠당
Com_Sullect
KkaeChe_333 오늘거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응사방영했을 때 응칠 여주 잠깐 나왔고 응팔에 그 남자애들 친구중에 마이콜이라고 있는데 그사람이 응사 쓰레기 의대동기임
dbgofls123
xonini_amy3424 응팔
grape_fruit_bg
근데 응팔은 본편보다 예고편이 더 재맜고 임팩트 뽝!
90_91_Aroma
kyoung080514 그르니깤다 죄다...응팔..난 응팔안보니까 구석에..가있어야지...
BG_93616
졸라 응팔....후 울 뿅아리 보고 힐링해야디
PEACH__ICEWATER
lovely12110921 응팔 끝나서 꽃보다 청춘 보는중!!!
Suplendid1230
내친구 보검쓰팬인데 응팔보고 멘붕
lovelove3474
응팔 안 본지 꽤 됐는데 기사랑 트위터 보면 내용 다 알겠음
pen_guri
_RBee 먼소리야 여덟시 반쯤에 집에와서 응팔보다 이제 컴켯고만
chanhee2046
sgj951 아..저도 응팔빨리봐야하는디
bee_flies_to_F
오늘 응팔보는데 동생이 학 천마리인데 천 학마리라고 해서 한3분간 계속 웃음
damin0326
O5_S2_O6 응팔
buma_side
근데 내가 응팔에 너무 몰입되어있는건가 오인방 막 크고 막방까지 얼마안남았으니까 기분되게 오묘하다 치ㄴ한친구가 떠나는듯함
L_ua_
dlawofud0125 진짜 응팔 넘나 빡치는것...
bomppang
way907: 오늘 응팔 택이가 너무 존잘이야... 눈물
leejeochang
오늘 응팔 음..미래랄까 대학교나 구롱고 나옴..?
023_delta
장난아니다 오늘 응팔
p_pjin
나 빤니 집에 갈래.. 나도 볼래 응팔
mjh1765
응팔은 역시 재미있어♡♡ 덕선이 남편은 누가 될지 점점 궁금해지는♡♡♡
ebjscvcsbk
jungwoo109 응팔 보고 쓰레기에 대한 빠심이 살아나서 주체를 못할 타이밍에 딱 꽃청춘...♥ 하 미친 누가 내므음 일고 편성표 짬요? 넘나 좋은것...
gusduddl440
아 근데 응팔 예고가 원레 보이는대로가 아니라 정환이가 고백하는게 아닐지도..
dooboo_325
ontheroad_we ??????똑같이생기지않음?????? 애들이 배경화면 이현우 해놨길래 요즘 왜케ㅔ인기많지 했는데 응팔에 이현우나와서 이현우인줄 근데 박보검이라니 박보검이 누군데 뭐라는
1jvobkV8H4vVSag
vipzzaBB g_dholic 제복 뇽토리...오늘 응팔보고 제복뽕 찼습니당
jiomom7975
Grassflower_ 아..응팔
oOgnoZz
응팔 끝나고 꽃청춘 하는 사이에 프렌치토스트 했는데 ...잘됐다 마시따..
SDVX_Zephyr_Rb
공부안하고 응팔 봤습니다
kyukirin91
응팔보다 트위터가 더 꿀잼
rbejrgn23
응팔 보는데 시그널 로고랑 밑에 자막예고에 도키도키 하 언제와여
praise0525
금요일 응팔-꽃청춘 토요일 무도-응팔 꿀코스
gaeheee
오늘 응팔 정말...정말 모를..
light_0408_
아니 응팔넘궁금해 내일넘기대되는바
GoGo_Star_
응팔 전부터 불쾌한 몇몇 장면이 있었지만 애정으로 계속 봐왔는데 오늘은 좀 지나치게 기분 나쁘다. 왜 꿈을 이야기하는 것은 오로지 아버지들뿐인가? 왜 메인 여주인 성덕선은 조연 남캐만큼의 자아 성찰과 고뇌가 없는가? 덕선이 개인 스토리가 뭐 있었냐
ronya_15
오늘 응팔보고 생각난건데 역시 난 제복입은 사람이 너무 좋다... 제복남 쪼아...!!!!
eunjirangDB
그러고보니 응팔 담주가 마지막이네
90_silverlight
여녀분 응팔 재밋나여 ... 탐라가 싹다 응팔얘기 ...ㅅ
UNDER_THE_OH_SO
herih1203 아아...성균관대...? 응팔 도랏니...?
KkaeChe_333
Com_Sullect 응팔에 정우가 나온거야??
nihun_0408
kai_940114_88 오...나그거 안봄...응답하라 시리즈를 응팔밖에 안봄
kkwangyo
응팔 냐일 존잼 예정
edithmirikwon
암튼 응답하라 시리즈 다 본 사람으로써 응사.응팔.응칠 순으로 좋아하는데 어쨌든 보세여. 욕하면서 보게된닼 작감이 쌍으로 미쳐서 특히 워노변탸.... 감독이 왕변태에여 여러분. 소품으로 복선ㄷ ㄷ
solitude94
응팔 본방사수 못했다.. 탐라를 보니 뭔가 훅 하고 들어온 거 같은데... 아꼈다 집에 가서 봐야지..
SiReal_
응팔 오늘 완결인줄 전개바미친...근데 다음편 흑 제복 흑
realsbks
homonaS2: 단독 '응팔', 서울대 입학 캐릭터 또 탄생 '웬열' 단독 '응팔' 만옥 美유학-정봉 대학 입학..결별? ‘응팔’ 덕선, 스튜어디스 된다…파일럿 정팔과 스카이 커플되나? 와 응팔 다 봤다
kookoodas13
오늘 응팔.. bgm뭐지 어디서듣던노랜데.. 언젠간~~ ..기억안냐
namu91namu
오늘 응팔 처음부터 끝까지 부들부들이였다..8ㅅ8
poca0921
그래서 ㅅ응팔 선우랑 보라랑 쓰레기랑 뭐야 무슨떡밥인데....
s2j24204
reply_tvN 아오늘보면서 많이 울었어요 또는 심쿵!!!택이 왤케 멋져젓지ㅅ 내일이 기다려진다응팔끝나면 난 무슨재미로 살아요
my_serendip_EXO
응팔 오늘 내용 누가 요약좀요
allhyun0506
Amu_HYUN_1023 그래ㅐ~~~ 엄마는 덕질할시간에 공부를.하라고 하지 난 응팔할간에 엑소영상을 보겟어
gaiusjsy
와 나 핵소름이다 응팔 다보고 나서 잠깐 티비 끄고 트윗좀 보다가 다시 티비를 켰더니 꽃청춘 previously가 나온다 덜덜.. 타이밍 쩌네
wooko0914
헐머야 응팔 벌써 몇년후로갔서...?
godjunyeol
dlawofud0125 뒤에 5분+예고 보시고 별똥별 컷만 보시면 오늘 응팔 다 보신거에요...
mlam9343
헐 ㅁㅊ 뭔데 오늘 응팔 뭔데 미래로 감?
In_your_side_
B2ST_EP 나도.. 정봉이 아님 도롱뇽이 갈 줄 알았는데.. 응팔은 궁예가 넘 심해
24O68
daigang1290: 88년에 태어나지도 않았던 애들이 응팔보며 좋아한다는 얘기를 들으면 조선시대에 태어나지도 않았으면서 사극보며 좋아하는 사람들은 뭐냐고 물어보세요
ryuryu_0222
아 트위터 괜히봤다 응팔 스포 쩐다
boongssa0408
오 오늘 응팔 마지막 화인가봐
whynot329
응팔 보지 말고 잠이나 잘걸
rumia28
흐으으그으그 응팔 젠장 겨로해.......개떡 겨론....겨론...!!!
redbirdofgotham
masNchris_030 꿈을 이루기까지의 방황과 좌절은 가볍게 스킵하고 결과만그래도 응팔은 칠수생 정봉이가 있어서 응사보단 낫네요
jnjo_lovely
정우한테 악감정없는데 오늘 응팔보고 화나서 꽃청춘에 정우보고 화남
Damzizi
아 응팔 정법 안 겹치구나...!
_girldownstairs
humph_b 어남.류 어남.택 다 부숴버리고 정환택 되면 응팔 내 인생드라마
nrnr95
응팔보고 그림그릴라햌ㅅ는게 꽃청춘한다 이거봐야지
sweetsehun_exo
오늘 응팔 보면서 89년에서 갑자기 타임워프해서 94년까지 갔는데 그럼 그 사이에 밍찌부터 세훈까지 다 태어난 거잖아,,,? 1994년 10월 8일은 나 생후 20일,,, 기분 뭔가 이상,,,
ebjscvcsbk
응팔 보고 쓰레기에 대한 빠심이 살아나서 주체를 못할 타이밍에 딱 꽃청춘...♥ 하 미친 누가 내므음 일고 편성표 짬?
Dedicate_KSY
Dedicate_KSY ? 응팔
soiler2657
좋아 결심했다 이제 응팔은 갖다 버리자 역시 한드는 안 보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움을 새삼 느꼈어
YOSB_ML
chie10003 응팔기사로 스포를 너무 많이봐서 흥미진진은 하지않았지만.... 재밋다
nugga_dully
맞아 응팔 못봤오
kimjo0926
reply_tvN 응팔 끝나지마..요
suminer
아아아 오늘 응팔은 내용도 내용이지만 브금 너무 좋았다 세상에!!!
kg48326
아나도 응팔보고싶다...나 왜 일본.. 재방으로 봐야겠다...
yuh16
Alexhiddleston 그나마 오다가다 본 게 그건 거 같아요. 전 그때 아이돌 싫어해찌만 응사나 응팔은 좀 윗세대라 그냥 옛날 드라마 보는 느낌이고욬
2D_OlEn
응팔 좀...좀 얼척이없다..
jjy6516
하필이면 응팔끝나고 과외쌤오고 하필이면 응팔끝나고 정법이나온다... 너무 싄나~~^^
doit0112
오늘 응팔 무슨 내용이지...택이가 주차를 못하고 정환이가....파일럿이 된건가...? 덕선이는...뭐지
ribo3628
오 노... 왜째서 탐라가 다 응팔얘기..
imyosi
아 응팔 공트 꺼져
swbeing
응팔 팬 여러분 족구왕 해요 마른 정봉이 screen 중대안성 정봉이의모든것
nana111486
diskette___ 저도 오늘 처음봤어요 응팔!!! 꽃청춘보려고 대기타면서요
1990326xiumin
응팔 급전개; 내일 안볼란다 그리고 노을이는 가수될줄알았는데아니군
lemon_xing
정봉이 합격 현수막 보고 소리지름 기립박수침!!!! 드디어!!!!!? 그리고 응팔 보느라 미룬 저녁을.... 이랄까 첫끼를....<-< 배거팡
orangia7
후 내일 응팔 본방으로 못본다는게 너무 슬프다
96taru
응팔보고 다친 멘탈 꽃청춘보고 힐링해야지
wkrhtlvekk
응팔 94로 뛰어넘었응께 간만에 내용 좀 팍팍 전개되겠구만 흐하흐하하기대하고다운받는당
HxAugust808s
뭐?????? 응팔에 정우가 나온다고??????????
2D_OlEn
휴..........오늘 응팔 정말 쓰레기같구 다이나믹했다....
Oppa_is_my_life
아미친오늘응팔ㄹ보검이키스함?!?!?!?!?!?!?!?씨벌!?!?!?!?!?!?!?!??!?!?!?!?!?!?!?씨벌오ㅏ바ㅏㅏ아!!!!!
SirkPark_
시ㅣ바 응팔 못봤는데.........
Badgalmyk
응팔 18회 내내 질질 끌다가 오늘 와씨 급전개
chie10003
YOSB_ML 응팔????? 안앜아카ㅏ아카
suga939699
아진짜 아까 응팔 보기전에 광고하니까 아빠가 채널돌리다가 갑자기 뮤직뱅크에 멈췄는데 애들 나와서 순간 우와ㅏㄱ!!!멈춰!!이러고 리모콘 낚아채서 일위발표 보는데 아빠가 쟤네는 뭐냐고 너 좋아하는 애 바꼈냐고 하고 1등해서 좋아하니까
LEE577l
J__WanYo 응팔에 나오는 정환이라고 아니?
goo_dock_S2
개답답해 오늘 응팔 꼭ㄱ보고 자야지....
my_superstarss
원래 응답시리즈였으면 이미사귀고 헤어지고 다했다ㅂㄷㅂㄷ 응팔 넘답답해 내일은 고백하는거니?
qm_over
퇴근 소취 응팔 보구십다 태기 보고십다!!!!!!!!!!!!
cheerful_ma
현재 실트=현재 내 심정 은 과외 갔다오느라 응팔 못본...내일 재방 봐야징😐
Bogummysdog_
‘응팔’ 박보검, 혜리와 달콤한 키스…알고보니 꿈 “수면제 좀 그만 먹어라” '응팔' 박보검, 혜리와 입맞춤 '꿈속의 키스' '응팔' 혜리에 입맞춘 박보검, 꿈 알아채고 안도 ‘응답하라 1988’ 박보검·혜리 키스, 결국 꿈이었나
vivacex
오늘 응팔은 쉬다 온 걸 보여 주려는 듯... 미친듯한... 발전 전개... 그리고 거기서 얻은 것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동룡이 마늘로 후... 후... 개통... 과... 너 생리하냐?
hello68_
Bomnalln: 우정이보다 육팔님이 더 글 잘 쓰는 거 같은데 남은 633000자로 응팔 하나 새로 써주시길
Venus1230_
Mercury0621_ 헤헤 나도 응팔!
i_yongsu
woo_danE: 폰으로 응팔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으려나
revasser_
응팔 오늘자 요약: 2주를 기다렸더니 4년이 지나갔네
dalcho735
오늘 응팔 당황스러웠다...너무 급전개야
vendetta_3_
난 응팔 오늘게 제일 슬프다 흑흑 다시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