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ang182
koometkie: 토익 점수가 목표치보다 높게 떠서 지금 날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오늘 자정까지 하신 분들 중에서 두 분 뽑아서 해당 퀄리티로 최애캐 그려드립니다.
badsouljoker
덕질이 무슨 소용이더냐..토익 공부나 하자
Active_exe15
아차 토익 점수 떨어졌네 역시나 시험 당일날 집중이 안 되더니...공부해서 다시 봐야겠다
Syrup__B
아... 토익 해야하는데 졸라리 귀찮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00_071
mob_reok 우오아ㅏㅏ 전 만화책이 많이없어서ㅓ 력님무지 부럽고 ㅌ 책장에 꼭 꽂혀있는 토익책정말ㄹ 불태워버리고싶어요.... 생각보다 무지깔끔해요! 력님: 뭘생각한거냐 흑흑ㄱ 소중한회지... 다이소에 칸막이 서랍장 많이쓰더라구요!
theonebigapple
아..아무이유없이 표준보다 살짝 우울하게 가라앉은것이 딱 그분이 오셔서 나한테 신간을 주실 거 같은 심리상태인데 나는 왜 내일 토익을 쳐야하는가
softbaram_
sweetsehun_exo 저 백현 : 욕하는 여자분들도 별로인 것 같아요 피씨방도 갔는데 토익 갓다가 백현 : 욕하는 여자분들도 별로인 것 같아요 피씨방 가서 밥도 못 먹고 진짜 악

토익, 영어 점수 공부 전에 시험 물어봐 1월 질문 점수가 자격증 해도

ulyseness
토익공부 넘 시렁..
Tae_Tae_S2
UVely2 힝 토익공부때문에 바뿐데 어떡해... 😢😫💦
lovely_j125
하지만 오늘 나온 토익 점수가 만족스러워 가벼운 마음 안주하기엔 부족하다. 890-780. 이제 겨우 제자리를 찾았을 뿐.올해는 나 자신을 넘어서야지.
M_0K0
뮤뱅보고싶어8ㅅ8 근데나토익수업때메못봐8ㅅ8
Ace20Hero38
토익 점수 올리는 공부법으로 왜 이게 있는지 알 거 같다
noelaesr
mir_nyan 토익만점 ㄱ ?
uunyeon
처음으로 모의토익을 봤다 비가 내렸다 날도 추운데 눈이나 내려주지

Nan_Curu_N
토익 공부를 해야 샆창에서 조금 벗어나겠지라고 생각했던 내가 어리석었다...
true77_
Nan_Curu_N 토익집어던지고 재미잇는 jpt부터따여:3 이거아님
Nan_Curu_N
토익 문제집을 펼쳤는데 금세 하기 싫어졌다 어쩌지
cpscrash_
토익쌤 두명이 투닥거리는데 왜이리ㅣ커엽지
yeon9623
onjiya15 나도 토익학원 다니고 있음.. 이러구 넌 주말에 폭풍 소설을 써야겠지.. 네 소설이 8월에 완결이란 트윗을 봤단다 동공지진
sinae0420
쳇..... 토익......
onjiya15
yeon9623 아니 토익해서 힘든겨... 오전은 수학 오후는 영어 인생의 연속이니라. 굶는 건 지금 긱사에서 집 가는 중이라... 으흑흑 딸내미 5시반에 끝나서 집에 시나 9시쯤에 갈 것 같다는 데도 데리러오지 않는.. 버스에서 밥 먹을 순 없자늠
26ergna
mansionattack 토익해방축하
mellowsongpyun
스물이 되기 이전의 나 : 와 성인 되면 내 앞길 꾸려나가는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겠지??? 스물이 된 나 : 토익숙제 깜빡했다 호에에... 잘래....
Delightmin
토익은 여러번 보고 젤 높은거 내 점수라 해도 되는건가....? 앞으로 2월부터 토익 매번 볼 생각임
kyungblebee
미친 토익 날릴 뻔9시였어
SEI_WTR
syaki_WT yuma_my_yome 저 영어 진짜 못해옄대학 다닐 때 동기들이 제 토익 점수 듣고 대체 그 실력으로 이 학교는 어떻게 왔냐고 디스했던...mm 일어는 척박한 덕질을 하다보니 어떻게든 는 거 같아요.....
kinglish99
영단기 토익백서 인강 책없이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에게는 pdf화일이 제공됩니다!
C_I_S_C_O_
자격증은 물론 토익도 안해갔던 시절;
love_sweetbird_
토익이이이이이이익!!!
SehunGGUM
parkssoju 나두,,2년안에 붙어야해 진짜 끔찍해 토익 다시 못봐,,
Poo_gin
토익왜살지
2966f
4학년 2학기 끝내고 첫토익 치는놈 나밖에 없을듯
PARKSSOJU
이제 살면서 토익따위 보지 않을 것이다 2년내로 모든 걸 쫑내버리겠서 ?
2966f
토익칠때 뭐뭐필요하지. 신분증이랑 샤프만 들고가도 되나
kana__kr
DuBuJJing 토익크
kero_commu
_moohwa 괜찮은것같습니다! 다만 숙제량이 무지막지해서 학기중에는 힘들다고 들었어요 ㅁ.. 수토익 추천합니다 하흐
PARKSSOJU
토익 점수 잘 나와서 애들 생일 겸 이벵하려고 했는데 나쁜놈들이 응시료로 사만팔천원이나 먹어부러써
yO_Ongeolli
쭝궈랑 토익이랑 해야되는데 재환오라방은 바쁜와중에도 어케겅부한대여?!?! 흐대단한싸람
henut_
악악츄 우엉엉엉 토익 시새발끼 아이씨 릍큐큔 퓨
wowwh_eun
PLAYETUDE1 RealRavi_ 흐잉,,, 힘내라,,, 언니두 토익 캠프,,, 쥬금,,,
koallkoall
토익문제를 풀고 딱 약속가면되겟군
CWP_Dimension_
토익 학원에서 졸것같다
soundslung
엿같은 토익 엿이나 먹어라 엿 엿 엿 엿 엿
spinokio_yuzu
아 맞아 토익 바뀐유형 파트3에 사람 3명 나오는거....정신없어....표보는건 괜찮던데 사람 3명은 진짜...아오
livingbyungshin
고등학교 대학교 장학금받고다님 4개국어함. 토익은 공부 안하고 봐도 980점대, 예전 텝스 930점대, JLPT1급, DELF B1있음 수능을 두번봤는데 두번 다 언어영역 만점이었음 근데 나 이과임 그래서 벡터랑 미적분도 잘했음 여자_자기자랑
5351990
바뀌기 전에 좀 더 해서 점수를 올릴까... 대학원엔 어차피 토익 필요 없긴 한데
somuchsuchi
스탠다드 테스트 회사에 끊임없이 돈을 바치는 삶... 영어능력은 토익이랑 텝스빼고 진짜 모든 종류의 테스트를 다 해본거 같다
koometkie
토익 점수가 목표치보다 높게 떠서 지금 날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오늘 자정까지 하신 분들 중에서 두 분 뽑아서 해당 퀄리티로 최애캐 그려드립니다.
eillnami
tjo4183 내일 대전가는데 시간있으신가요? 저는 오전에 남선중학교에서 토익을 칠 거예여.
dovelin0112
아 이래서 토익 시작하지말아야했어... 아아아나아아아아 다른 곳을 못가잖아
__N6m
Zapzap_25 어... 효과적인 영어 학습방법 절업전후 교환학생 어학 관련 장학급 안내 토익토플 구성 등급 및 적용 현황 교내외 공인어학능력시험 일정 안내 신입생 어학 커리큘럼 안내 수강신청 안내 라는데....
souplus_
막상 이것 저것ㅅ 손대느라 제일 중요한 그림을 안그리고 있다... 토익 때려치고 싶어라
daehacgaga
영단기 퍼펙트 환급반 25기 친구 구합니다 2016.01.12~04.10 36만원짜리 말고 38만원짜리예요~ 출석만 하면 환급금 돌려주고, 추가로 친구 신청 해놓으면 토익 수강료 1번 환급해 준다니까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영단기 퍼펙트환급반
SR_71Blackbird_
Aufhb 나도 어서 토익점수를 올려야..
kero_commu
_moohwa 어 왠만하면 언교 토익 추천하는데... 그게 아니면 일단 해커스 빨갱이 파랑이가 제일 베이직하고 유명합니다
heejin_svt
Boo_vly 토익아아아아아아하기실타
Boo_vly
heejin_svt 토익...😱😱😱토나와😒
heejin_svt
Boo_vly 그르니깐토익이 다음달까지라그런가?
bomi_mic
토익 rc 1회분 풀고 기절
HeeingXia
J_yj6002_ 그럼앙대 토익은 진짜 빨리 끝내버려야하능거같앙...
mandamanda_9
deerhorn123 나 평일엔 안대요 ㅁ 토익슈업 잇옹.. 쥬말이 조아
nye20000
아씌 토익성적 진짜 아깝게 나왔어 왜..왜요...왜... 딱 5점만 더 받았음 죠와쓸거시다,,
csupano
우리학교에 토익점수 700점 넘기면 장학금 100만원 주는제도가 있구나... 토익공부한다
Foehnmint
_moohwa: 토익점수 신발 사이즈 나오는 사람이 토익 공부 시작하려면 어떤 교재가 좋을까요? 토익에 문외한이라 경험자 분들께 조언 구합니다. 살려주세요 취직해야돼요.
Atlast_JYJ
청엑소시스트 보고있는데 토익해야한단 사실을 깨닫음...아 수강권 버릴기세 나년아 공부좀 해
yeo_4
Kingstturi 아 지금 시험보러 가는데 엑셀 미치겠다 나 거의 이틀? 그것도 한두시간씩만 보고 가는건데 오늘 토익도 뭣같이 나와서 기분이 우울하다..
mmimmy
내일 토익이라 개집중을 해도 모자랄판에... 술이 안깬다. 퇴근길에 음주단속하면 걸릴수 있을 듯
rt_moohwa
토익점수 신발 사이즈 나오는 사람이 토익 공부 시작하려면 어떤 교재가 좋을까요? 토익에 문외한이라 경험자 분들께 조언 구합니다. 살려주세요 취직해야돼요.
SR_71Blackbird_
Aufhb 토익이야?
Yunasss
12월에 본 토익 시험 8월보다 고작 10점 오름 그래 공부 하나도 안했으니 10점이라도 오른 게 어디얔
mungmung_9703
Only_4_JM 나 방금도 토익 숙제 미뤄놧는데
CWP_Dimension_
이제 컴활하고 운동가고 토익학원으로....
J_yj6002_
HeeingXia 나도토익..어찌해..
koometkie
헐 대박 나 토익 650 넘었다.
cherish_snsd
토익책은 들고다니기 너무 무거워
HeeingXia
미칭 토익 대박남
pix_Enri
와 토익성적나왔다슈ㅣ발 이걸로 공부안하고 원고만한다고 뭐라하던 엄마도 할말이업겟ㅈㅣ 속시원
1uvme10der
duckffff 토익 담뷰터 어려우ㅗ진대 화이팅팅팅
mars_ofsailor
예전에 토익교재를 내돈으로 살때 내가생각하는나:내돈으로삿으니까아까워서라도하겠지? 실제의나:내돈으로샀으니까 안해도뭐라안하겠지
duckffff
하... 내일 토익😖
hs_seungcheol
토익 점수가 나왔다 올랐다 하지만 학기 끝난 후에 본거라 장학금 못받는다 쿸.....
_meinnett21
학점 계산잘못했어 ㅌㅌ120인줄알았는데 130이네 ㅌㅌ 11학점,,, 이마짚,,, 토익4 오씨유7 가자...
Pm_1121
춥고 장사도안되고 시간도 안가고 토익점수는 쓰레기고 난 게으르고
badsouljoker
세상에 마상에.. 토익 pa 4 인트로에서 어떤 종류의 방송이 나올 지 다 알려주는구나.. 여태껏 난 뭘 들은 것인가.. 조조 토익 읽으면서 알게 된 사실ㄷㄷㄷㄷ
han25252
seokibo: 카카오톡 상태 메시지에 '자취 시작!' 이라고 남겨놨더니 직장 남자 동료, 대학교 남자 동기, 토익 학원 스터디 남자 팀장은 물론 10년 동안 연락이 없던 초등학교 남자 짝꿍까지 요즘 어떻게 지내냐며 연락이 왔다
_PringleSU_
mminggu2 마죠진심 기대했는대왜 광탈이냐막 토익점수 적어야됬냐
asterisk05
doudonges kiss_yo0 Pon_Dang 나 내일 토익이라서 오늘 술냄새 풍기면 리얼 디져요...... 그러니깐 가서 나현이 얼굴 보고 두 병만 마시고 가면 되나...... ?
AR_fate
일본어를...공부하고싶다.... 토익해야함
_522921
R=VD 학교 졸업 전에 KT취직했다. 2016년 해야할 일 ✔ITQ 마스터 ✔한국사자격증따기 ✔전산회계자격증 준비 ✔컴활준비 ✔토익준비 400~500점
polly22310
아니 일단 토익 한 번 처봐야겠다 몇 점 나오는지 좀 보게...
polly22310
내가 개강하고 토익까지 같이 수강하는 게 가능할 확률이 얼마나 될까....
ASC_with_Jjye
에라이 토익공부하란 말이군
kyocine
현재 내 점수를 확인하기 위해 시험삼아 보았던 토익 성적을 확인했다. 5년 전보다 경미하게 증가했다. 떨어지지 않은 것에 감사해야 하나. 새로운 마음으로 공부해야지, 하며 영화 보러 간다.
lovelornpink
가기 싫어요 토익 왜냐면 숙제 다 못함 자살하자!
5351990
헐 토익 800점 넘음ㄷㄷㄷㄷㄷ 미쳤네
Tissuego
확실히 토익 수업이 재밌긴하다
_2ism
_dal_dawn 나의 토익 만점 수기인가요...?
peony2945
토익새끼... 1월 안에 끝낸다 휴....... 주거라
ZqlD2avKfy483gI
Miringming ..사실 나 토익이랑 의학용어 공부하고있..
aaBoracokoo
토익
morang_t
잊고있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토익 성적나오누 날이네.더 잊어야지. 비번잊은 김에.
shoong_c
헉 토익성적 개잘나왔어
freihe
영어 공부가 나는 정말이지 너무 싫다 가히 혐오스럽다 물론 외국어를 유창하게 잘하고는 싶다. 제대로 배워보고도 싶고 어학연수도 여건이되면 가고싶다. 하지만 영어문제집만 보면 꼴도보기 싫다 토할것 같다. 그런의미에서 토익대체는 개꿀이다.. 오 갓..
SOSO13131_
토익 점수 오르긴 했는데 찔끔 오름.....
bd_vgd
토익 점수 생각보다 많이 안오른게,,,,신경쓰이지도않는다......너무 조으닉가,....역시 덕질은 넘조은거야,,,.....
5726_hh
hijack_666 미치겟슴니다^ㅁ^ 토익 리스닝 쉬울줄알고 들엇다가 호주문제 다 틀려줍니다
5726_hh
hijack_666 근데 막상 토익으로 영국발음 들으면 못알아먹겟슴니다 ^ㅁ^ 특히 호주는 더더욱....
lcherryblossoml
mine192576 별말씀을 후후... 야 근데 나 토익점수 떨어졌닼 망했어 한강가야할듯
manjoo98
토익공부싯팔
wizameba
앜토익 lc 475! 자랑할거얔부끄럽지만 인생점수라서욬다행히 점수 넘어서 1차 치러 갈 수 있게 되었닼지난번 텝스 560인가 나와서 개우울했다곸
UKINO_SP
작년 이시간때엔 KAC 보고 있었는데 지금은 토익 수업 듣고 있네
kingdasama
commu_LS 아직..상담만 받아보려는데 어딜 가야할지 몰겟어옼 ㅌ이 커리큘럼은 맘에드는데 시간이11일날 세미나라는데 그땐 토익이...
twt_nap
오예~~~~~ 동네사람들~~ 제가 토익 970을 찍었습니다~~~~~~~~ 다시는 토익 안보면 좋겠다 2년내에 구직 할수있겠지???
bluezin05
토익 점수 진짜 잘나왔어ㄱ
Jongde0
토익점수나왔는데 나가뒤져야지
susu_opop
토익........
funkybase31
토익 실력 어케 올리지
bomi_mic
토익 망해따
raon_TB
토익망함자살
CoWorldGrant
쳇 학교에 토익 성적표 넘겨야 하는데 도서관에서는 안되네... 학교 가야하나... 으으으 거참 귀찮고만
lb_loverocket
웃긴게 그..토익 pa1에서 그림보면서 리스닝하는거 그게 제일 쉬운파트인데 그림을 못알아봐서 틀림
BabyKuma0114
복학전에 토익점수만들려고 인강결제햇는데 맨날쳐놀다가 연장하고 연장하고... 충격요법하려고 본 셤 역대급어려웠다고 생각햇는데 졸업요건 충족....★ 다시나가놀자 개신나
STaRRYJinnY
아니 토익 왜 이렇게 나왔어... 한국사 끝나고 바로 토익공부해야겠다
CoWorldGrant
지난달에 본 토익 점수 나왔는데 아무리 공부 1도 안했다지만 꼬라지가 그래도 졸업은 하겠네 할것도 없는데 토익이나 한 번 더 볼까 이번달에...
lb_loverocket
오 나 토익 첫시험이었는데 785점 나왔어 /ㅅ /
byeolan
사실 이번 방학에 토익하려고 했던건 안 비밀...
ashoon2
ㅌ토익ㄱ 5월ㄹ에 바뀐댔는데 흐슿ㄱㄱ...바뀌기 전에 한번 더 보긴해야할텐데
CokaMoon
미친 토익점수 개판으로 나왓네...; 아 자살각
Soori_bot
너. 토익배우러 온거 아니지.
_Ru_2_
토익 55점 대폭락잼
tolouo
Cherry_SSRB 엌 사실 필요해서 본건 아니구 토익 바뀌기 전에 봐야 점수가 좀 좋게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봐본거긴 해요...그래도 너무 새까맣게..잊어버린........
Guichana_Yo
난 교필영어가 씨밭이니까.....토익을 해야하는데.....워홀갈려면 토익필요하고.......☆ 2개월뒤의 나가 힘내줄꺼야
kkururu
제발 토익 500만 넘자 제발
byeolan
어째 오소마츠상이 눈에 띄더니 토익때문이었네
yeon_ssssss
뭔놈의 토익은 칠때마다 5점씩 떨어지니 짜증난다
byeolan
토익보기 싫어 컄캬캬컄아앙아아아아아악ㄱ
Darling_1013
Guichana_Yo 아니! 여기가 빡세게 하는데라그랰나는 그냥 공부하려구 다니는거구 사실 토익 필요업듬
mint_fate
그런데 갠적으로 토익 발표는 아침 9시에 발표해주었으면 하는 희망사항이 있네요...희망고문 하지말고 걍 알려줘..알려주면 그 뒤에 뭘 하든 뭘 어떻게 하든..
Guichana_Yo
Darling_1013 미쳤다 재수ㅏㄱ원같아 미쳤멘....원래 토익이 그런건가여..... 아나 졸업할려면 토익봐야되는데......
Guichana_Yo
Darling_1013 아하 토익알못...... 많이 힘든가요........
only_you0321
토익공부좀 할까 하는데... 해보신분 계신가요? 책추천좀
Darling_1013
Guichana_Yo 토익다녀욤....
Hithere_04
KUM_ver_P 작년은 1월 10일 날...올해는 1월 9일인데 이거 신청일이 딱 6일까지였음 하지만 난 7일에 토익 일정을 보았지 그때도 1월 말에 있었는데 그건 기한 안에 안들어가서 안쳤음 그러니까 아마 이번도 안될 거야...
tolouo
엌 생각해보니까 오늘 토익 점수나온닼
syromire
AMPMpst 저 막그런거 좋아해요 린이 소스케 만나기 전에는 진짜 자위도 거의 안하고 정말 스토익한 스포츠맨 이런거여서 소스케랑 사귄 이후에도 사귀자고 서로 고백한 다음에 바로 뽀뽀와 키스까지 병행하긴 햇지만 진도를 빼면 뭐
Don_dony0207
택배왓따 신난다!!!했는데 토익책^. 시불얼
Hina_MinT
Kaen_ 그냥 거기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토익이라던가.. 저도 지하철 공익하면서 야간 뛰면 짬날때마다 공부햇었습니다. 거기서 자격증 한 3개정도 땄었는데 쓸데 없네요.. 엑셀이랑, 파포, 그리고 컴퓨터 정비..
hanhae_03
riodeagosto: 토익 970 넘으면 추첨 허쉬초콜릿드링크 두분 드리고 900 밑이면 열분 드릴게요 둘다 아니면 뭐 스킵 헤헤 집에서 혼자 푼 거 기준 950정도입니다 당발은 결과나올때 1월 며칠이지 몰라
tene_no2
3시부터 학원에서 토익 모의시험 본다고했는데 난 아직 버스안이다
HwaShin_NF
후 삼십분뒤에 토익 발표구만
shocking_buddha
아엄청그리고싶은데토익학원가네시.발...
Nang_Kunn
dannazang 어엑.. 토익점수야?!..ㅌ
dannazang
Nang_Kunn 응응.... 토익점수.......
catch322
kelly020204 나도 토익학원숙제 안해서 무서워서 그냥 오늘 아프다는 핑계로 빠졌어^^
Medic_LCM
일어공부 진짜 X빠지게 해야 졸업요건에서 토익을 넘겨버릴수있다.. JPT 800점 이상으로 토익면제가 가능해..!!!!!
Raya__s
아..그러고보니 나도 토익.....셤봐야하는데..
ssul_latte
심즈 하고 싶다 :O... 토익 신청 하기 너무 부담스러워 어떡하지8ㅅ8
zum_dal
F1a910 담주부터다닐예정인데 오늘모의토익본대서옴
zum_dal
모의토익보러 학원왔는데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오길래 뭔가했더니 메이플캐릭죽어서 마을에 왔는데 사냥터가려면 어디가나곸전화거심
1952_cnu_bot
차있는데 주차권 없는 저학번 꼬꼬마들은 언어교육원 수강하셔서 대납권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하루 종일 1000원이면 되니까...그리고 너네들 어차피 졸업하려면 토익 해야되자나...
riodeagosto
오 나 오늘 토익 점수나오네
choijunho_S2
Reh_A_JH 토익 토플의 영국판 개념이요. 웃음
Reh_A_JH
choijunho_S2 토익토플 2년동안만 유요하다던데.. 그래서 졸업 후에 다시 따야 한다고... 쿨럭 지하철에서 왜 못해오? 버스에서도 한 사람
a47_hyun
하루빨리 토익 끝내고 피트치고 짱깨어 곤뷰할래 838
aube___
예전부터 그랬지만 마음에 안든다. 걔가 토익도 잘하고 학점도 높고 시험준비도 열심히해서 상위권이라는게 문제가 아니라 태도가 마음에 안든다는거다.
M_0K0
토익책겁나무거워영 백팩장만하든지 해야겄다
shinee_bbi
생존신고'ㅂ'/ 요즘 토익학원다니고있어요 2년동안 안썼던 영어머리쓰려니까 힘드네요 맨날 가는거라 정신두없구.. 암튼 1월동안은 탐라에 제가 잘 안보일수 있다는 말입니당..
YongO_Or
토익학원 다니는 이유를 알겠다 어케서든 빨리 학원을 탈출하려면 목표를 넘기는수밖에없자나 어억어억
lb_loverocket
어 오늘 토익점수 나온다 뛰어내림
Sally9405
생각해보니까 22일 나토익수업날이자나 슈방 일상개꺼졋으면좋뎃다
Frost_nyan
토익은 결국 포기...
chiz9876
수능ㄴ 이후에도 토익점수도 풍족해짐
piodio101
__cccchi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치이님 여기 걍 가입만햐두 다 보이는데...^^ 이미 열심히 과눔한 1인.. ㅅ저두 여기 붙어서 열심히 뒤고 싶은데 신청기간이 토익기간이라... 하루지만
hoihoiyome0
내 본명 나름 유니크한 면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토익학원 톡방에 초대당하니 동명이인이 있어서 흠칫했다고..
MaeT_insane
토익공부도 해야될거 같은데
hoihoiyome0
hoihoiyome0 원래 목표:카페에서 밀린 토익기출 다 풀자 주먹불끈 실제로 2시간동안 한거:앙스타 앙스타 앙스타 트잉 트잉 트잉+낙서 1점...
younna1004
내일 토익인데 뭐 어쩌라고요 뭐요 왜요
just2one
영화, 음악, 운동, 다이어트, 건강, 독서, 토익, 건강, 스마트폰, 문학, 스포츠, 디자인, 부동산, 재테크에 관한 새로운 정보 등에 관심있습니다 self_intro
ruho0609
내가 미쳤지 토익은 개뿔...피곤하다고 안 가고 개김
abuseho
토익 듣기 생각보다 많이 쉽네
LiealK
버스 정류장에 토익 광고물이 들어왔네 좀 크다?
rabb2th5le_
젊은이들 보고 노오력하라는 기성세대들 진짜 그켬이다 우리부서 중장년들 도대체 어떻게 여기 들어왔냐 이 사람들 취업할 때는 토익 300점대 요구했나봄 모든 영어관련 업무를 나한테 다 떠넘기는 무책임함... ㅣ거 당신들이 결재해야 하는 주요서류인데
Sally9405
하...예매시간에나 토익학원.. 진짜 일상꺼져부렷으면 ^^....
heejin_svt
CcaMaCoon1219 진짜미친거지너무 토익은 어려운거야
heejin_svt
CcaMaCoon1219 독해만 48개인데 그걸 50분진짜토익은 시간싸움하나당 50초안에 풀어야해..
sparkling__17
bittersweet0526 토익학원 숙제가 넘나 많아오...8ㅅ8
star36571
오늘 토익 LC 안가고 혼자 아니면 친구 데리고 PC방을 가야겠어🏃성공만 한다면 나도 나눔 행진에 낄껴를 할테니 도와주세요 준멘아멘 경수아멘🙏
softbaram_
토익 가야 되는데 아 일어나기 싫어
whereismylife95
와 얼마전부터 기무상이라는 한국인 레즈비언 일상채널을 구독했는데 이분이 토익강의하시는 비디오를 업로드하심..! 넘 멋있다..!
Jumin333
hackerseng 토익 & 토플 만점 받고 싶다구요~^^ 해커스
Rureren0428
토익토플 준비해야하는데............... 으앙 공부하기시름
titt_nin
아학교가야되는데 잠이 덜깨서 지금 토익이 유효기간이지났나안지났나헷갈리는
nye20000
그리고 오늘 토익 점수도 나오쟈나 제발 졸라 높은 점수이길 으헝
Aran_Lynne
tonytony0503 토익학원! 토익공부해야돼서 ...
youandrover
왜 토익은 연필로 마킹하지?? 컴퓨터용 연필 있는 건 또 처음 알았네
Ayana_tatsu
Liansod 전 토익 인강 켜놓고 보면서 대기..
Ayana_tatsu
토익공부를 하려햇으나
raon_TB
근데 토익공부도 하나도 안하고 시험봤잖아?
raon_TB
오늘 토익발표나는데 850넘겼음 좋겠다
katiel_bears
IIDX_RPM 토익ㄱ공부해야됨
rlqzkwm
이거보고 모의토익봐서 망함
BS_PPOO
아 나도 토익 해야대는데............ 먼산
Heel__Queen
cymop 안 타는 쓰레기 여기 있어요 구름 야 5월부터 토익 바뀐담서 그 전에 봐둬
MelongRemon
아 학원키챳타...왜 인간은 말을해야하지..? 토익싫어
look_lo_ol_xia
이 좋은ㄴ날 오늘 세시 토익 성적이 뜹니다
tjdrua9043
졸려...토익학원싫다 진짜...
21__september
beloved__sehun 일단 토익이 5월에 바뀌니까 토익부터 따놓게! 어려우지면 안대..
k0904jh
토익공부 해야하는데 클저가 재밋다 젠장
aringgg
내정보에는 토익성적통과여부만 뜨는데...직전학기 평균은 고사하고 현재학점평균마저 안나온다
_UNGUNG_
suulggun 헉 의류는 안 되겠네요 그렇다면 조기 교육을 위해 토익책을 사주자 < 아냐
TSUBAKI_190
토익,플 만점에 중꿔 일어 1급 딴 사람들도 공무원 하려고 하는 세상에
Vivific_MIN
토익 딸랑 600다니는데 뭐이래 빡시냐 하
sparkling__17
myboo_17 이게 다 토익때문이야 요줌은 토익은 영어로도 안쳐준다는데... 나는 그 토익도 못해서 이러고 있구오..8ㅅ8
ajjop1206
진짜? 토익이 바뀐대?
ajjop1206
토익이 바뀐대!
yr_hhh
방학 낮시간 강남은 대학생들로 바글 나도 강남역에 토익학원 다니면서 수업전에 편의점에서 사먹는 커피가 그렇게 달콤했는데 이젠 편의점가서 카페라떼 안사먹은지도 오래됐고만
suhyun9816
수능이후로 펜도안잡고 트로이가 영상찍어쥬는것도없고 책도안봐서 머리가굳은거같다 토익준비해야되는데... 토익쀼실껀데....내가먼저뿌셔질거가탘힠
dreaming_vague
내일...? 일요일...? 토익... 왜...?
koallkoall
토익문제 한두개정도 풀고 씻고 수업가야지
Dreamcometrue_b
05. 토익공부는 열심히! ....
Byeolnim_WJ
영어시험봐야하는데히필토익일일;
Yangnim9w9
1bida1 직업 자덕러......듣기만해도 좋은........ 자격증이라든가 토익이라든가 그런거 신경 안쓰고 방학내내 열심히 자덕질할 자신 있는데.......
tottifree
ssawaarim 토익 인강 좋지여....토익이 머릿속에 자동적으로 들어올지도....
hyeong0205
학원 4일째 버스탄채로 종점까지 갔다가 학원째고싶다 나는 4일전까지만해도 내가 토익학원을 다닐줄 알았는데 9시부터 4시 30분까지 학원에 붙들려있을 줄은 몰랐네
ssawaarim
tottifree 딴짓력..!! 토익 인강 켜놓고 해볼까봐요....... 토익 : 나도 하라고
mh76_bot_1
"영어회화도 잘 못하는 세대가 우리에게는 토익 900점을 요구하고, 졸업만 하면 정규직 일자리 꿰찼던 세대가 우리에게는 높은 학점과 온갖 스펙을 요구하더니 그나마 주는 일자리도 비정규직” 2030세대의_분노
svt_06150615
토익에 깔려죽을지경
HOYEON_0
vanila12052 ㅌ ㅌ ㅌ ㅌ ㅌ ㅌ ㅌ ㅕ어...나는 잠이란 독에 빠져들겠어...그대는 토익"과의 전쟁에서.."승리"하도록 건투를 빌지..후훗🙃
yang_792920
가죽다비비고낫더니 시간다됏군 오늘은 정신과갓다가 토익학원 등록하고 필기시험공부하고 친구네집가서 잘 준비하고 내일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필기시험보고
1DD_1105
토익도 오늘 문제 안푼거 풀어야되고... 하루만에 벌써 밀렸다
parkjisan
으으 공부해야지.. 토익하고 unity 후딱해치우자!
Pang_In_Latte
토익 버ㅓ려 존
Rute_res
토익신청해야하는데 말이지 :3 돈이없네 :3
seinparkS2
일단 서시대 편입하려면 토익950은넘어야한다던데😱 난할수있다😀
seinparkS2
일단 토익600점이상 목표로해야지. 목표 너무올렸다가 지쳐 쓰러질듯😱
anro154
Recret 토익.. 바뀐다던 소리도 있던데
Recret
anro154 ㄴ..네ㅔ.. 맞아요.. 토익이에요....토익.. 부숴버려야해요..
anro154
Recret 토익...
happy_mingi
그 토익 맞음
happy_mingi
민나 토익하세요 토익~
happy_mingi
안죽여 토익하세요
happy_mingi
fkfkfk__00 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
happy_mingi
fkfkfk__00 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
Rutika_pt
토익 스피킹 있는건 알았는데 토익 라이팅도 있네?
KD_S2_Jackdaw
토익숙제 토나와...😢😢😢
dddd_wode
내일 엄마가 깨울때 일어나서 운동갓다와서 토익학원 알아보고 외장하드 정리하자,,,
__lez_
빨리 마법주간왓으면... 연금은 넘길거시다 으에.... 포제나하까 는.. 토익해라 나새기야
Jakka4
1월이니까 새로운마음으로 토익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시티즈때문에 지체되었다
jeanie5won1
_exozone 토익공부한시간,,반드시할것,,새삶을 찾을것,,
bu__zzy
bu__zzy 토익 꺼ㅕ지ㅣ져 사라져 망해라
twenty_bot
스무살의 여름방학 계획:토익,알바,운동,여행
b_hyun_506
bbaek920506 아닝 나도 주5... 근데 좀 빡세게하려구 오전부터 오후늦게까지 하는거해서 하루죙일 공부하그ㅅ... 토익 설렁하면 졸라 답 없더라..는 과거의 나..
bbaek920506
b_hyun_506 아......진짜 큰 깨달음얻었자나요...언어는 학원가서 배우자... 근데 저 토익도 설렁설렁 겅부해서숙제 넘 많으니까 힘들어요 언니 주3이에요?
tears_of_stella
교수님을 도우면서 ...토익800은 언제하며 내 포폴은 언제하며 취직은 어떻게하지?
worm0910
토익학원을 가야 한다구 정말 귀찮은것ㅅ _ 이게 다 내가 영어를 못하는 탓이지 주전공이 영문과인 자
bbaek920506
b_hyun_506 토익이요!! 저 첫시험........교환학생기준 되기를 바라고 이싸요첫시험이라 기대 안하지만.....
b_hyun_506
1992_0506 저 암것드없구요 지짜먄날 토익다해라.. 단어외워라 이딴 얘기밖에..
eogus4414
올해는 산업기사 2개 한국사 1급 토익 750점 응급처치 자격증 osha 18001 기능사 2개 이루고 좋은데로 취업했으면 좋겠다
yn05660
토익숙제하면서 계속 실실쪼갰는데 동생이 시끄럽다고 욕함젠장 근데 내가 왜 웃은건지도모르겠엌원래 좀 자주웃는편인데....동생냔
yanu49
48030825G 그렇읍니다...그래서 요즘 겜하고 그래도 아무말안하시긴한데 무책임하게 놀기만하는 걸 못보셔서... 도륶 토익공부한다고 얘기해둬ㅛ거든..
Pang_Rin0619
jay0v0v 난 토익단어장사놓고 이제 3일째외움 하...** 하루에 2데이씩은외워야되는데...
DuBuJJing
gazeIle_ 토익에나오면찢어죽여버리고싶은2위
simuryuk98
오늘 3시에 토익 제발 600만 넘어라 제발
yogartheart
아 우리는 그러고보니 토익 3년내내하지.. 토익 단어 안외워도 된다 하고 좋다고 생각햇는데..
yogartheart
kmj00120757 아 모르는구나!토익연습일반이라고 과목이 우리때부터 배우기시작햇거든!그냥 영어 문법 공부하는거라 생각하면되!
kmj00120757
yogahea 엣 토익이 뭐죠ㅛ? ?
yogartheart
kmj00120757 그래그래 친해질 수 있어!!! 근데 너네 때도 토익 배우나?아직 모르지??
chia__yu11
아 토익 4학년 때까지 안 보려고 했는데 입사할때...넣었던 거 소멸되었으려나...
eswjrlsbd
5% "토익 없이 목표기업 취업할 수 없어"
shy_623
_bad__ 맞아 그게한국영어니까 솔직히 그영어 외국에서안씀 한국영어싫음 난 아이엘츠까지 생각중이얔 토익은 요즘 기본임
_bad__
shy_623 학교에서 모의토익 본게 300후반인가? 나왔었어여 그냥 어후 천천히하려구요 영어는 너무 윽
Ureka_81
pastecat: 대학 레알 꿀팁 알려드립니다. - 전공 학점은 곡 채우세요 - 학식이 가장 맛집입니다 - 군대 1~2년차에 가셈 - 아싸는 될놈됨안될안 - 노트북은 1.5kg이하 - 방학때여행은 가보세요 - 공익은 2-3년차때가도됨 - 토익…
_bad__
shy_623 지금 토익 이제부터 미친듯이 한다해도 7,800점 못낼텐데 그럼 결국 바뀌는.토익도 보게될텐데 굳이 지금 허겁지겁 봐야할까여...?
shy_623
_bad__ 맞어 토익은 5월달안에따놔 이번에 10년만에 바뀐데 ㅂㄷㅂㄷ
daejuju334
토익 샘플강의 듣는데 정말로 졸업을 슬슬 준비할 때가 되었구나 싶어서 넘나 슬픈 것이다 이까짓 토익 950 찍고 코웃음치며 버려주겠어0 9
ruho0609
어쩌다보니 영호시 토익새기 디졌으면 좋겠다 미국인...슈퍼브로콜리주제에 미국인이야...
0abwm0
qnesbela942 그전에 영미권나라중에 어디갈건지 확실히 정하는게 더 편해. 아이엘츠는 토플토익이랑 다르게 영국영어기준 시험이라 영국이나 호주,뉴질랜드같이 영연방 국가 유학생한테 여러모로 편하고 유용한 시험이니까.
Jeehyee_
내일 1. 12시까지 학교 도서관 가서 토익숙제 클리어하기 적어도 10:00 기상 2. 5시에 하루 한끼 건강하게 먹기
giraffe0210
으아악 토익
HaeY_S
히ㅣ익 토익 나도 천천히 준비해야지 ..
exo123450
토익책 펼친시간:9시 지금시간:1시52분 야 할복해라 너임마 숙제해야지
whyo4o
므엥... 간바레... 애잔 난...난 몰라 공부같은거.. 던진지 너무 오래됐어 토익따야돼는데...
Nakseo28
booom93813 pbknj bomi_mic 토익공부를 스킨스롴
sweether0329
bomi_mic ㅅ아그래? 우리는 머지 졸업할때 몇점 넘겨야하고 그런거잇어서 쳐야대고 아카데믹 잉글리시나 커뮤니티 잉글리시 필수교양때 토익무조건 쳐야댐 그거 점수반영해
bomi_mic
sweether0329 토익이 머가피료해 유효기간짧으니까 필요할때 공부하면대지
jin_moved
are_u_near_me 멘탈은ㄴ제가 세계 최강이죠! 손ㄴ님두 토익 공부한다구 너무 무리하지 말구...웅...건강도 챙기고...내가 손님 마니 좋아하고 아껴요 으헝
fdy666
186cm172cm 열중하는건 아닌 것 같고 걍 요즘 오전에 수영다니고 오후에 토익다녀서 알바를 평일에 모타게씀 그렇다고 주말만하기엔 내가 싫고ㄲㄱㄱ그래서 걍 안한당
bomi_mic
sweether0329 나 엄마가 토익보래서 일부러 애들 해외가있는동안에 신청함 헤헤
sweether0329
bomi_mic 나도토익쳐봤거든?!! 하...
floraflamme
hoongju 그러게요..이렇게살면 안되는데 산지 1달된 토익책이 냄비받침으로 전락할위기에처했오요
koo_koo_k
내일 할 일 입금 토익 운동 집청소 마망이 토요일에 들이닥치면 나는 죽쏘
feelingblue188
노예같이 살기 싫어요. 유독 대한민국은 노예처럼 살라고 강요하는것 같아요. 토익의 노예,대학의 노예 뭐 그런 족쇠로 사람들을 채우는것 같아요. 세상은 다양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빗자루로 스승님을 때려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도 하고
mayeon_14
토익공부하기싫다
shurw5678
토익인강도 군대스탑해야하는데
Touh_marry
대화하기에 추가할... 단어 받슴다... 왠지 오늘 안에 지능 올ㄹ리고 싶은 느낌이 듬다 내일 토익
bomi_mic
토익 듣기평가를 위해 셜록으로 공부해야지
2dwmuhq
2dwmuhq 지금이 고1때 토익텝스보다 안나오는게 함정....
cherry_newbie
hininy 맞아 먹고개갘이찔거예요 이미돼지 아~그뭐더라~ 토익점수로 수업대체인가? 그거한다고하니까 인문대였을걸요.. 건물앞에서 수업중인데 토익책에 불지르면서그걸로 고기구워먹었다는데 스게
dezember_schnee
해외 2년만 갔다와도 솔직히 수능 보기 전까지 영어 공부 1도 안해도 치트키 쓴 것처럼 1등급 계속 받을 수 있었다. 10년 살다 오면 토익과 토플을 치트치 쓴 것처럼 만점을 받을 수 있구나
heejin_svt
CcaMaCoon1219 진짜 토익은 너무 어려워듣기는 할만한데 독해가
cherry_newbie
hininy 에... ㅁ진짜요? 하긴 무슨 토익가지고 인문대에서 분서갱유쑈하고 자빠졌단소린들엇는데
CcaMaCoon1219
heejin_svt 대학공부하랴토익공부하랴힘들듯나도좀잇다할거지만
XQXplace
릿카이 최강의 3인 어쩌구 황제 마스터 신의아들이라해도 다 중3이라서 내가 3차방정식이랑 토익단어얘기하면서 조롱하면 다 가녀린다리로 풀썩쓰러지면서 눈물흘릴거 샌ㄷ각하니까 개흥분된다
heejin_svt
CcaMaCoon1219 나 지금 준비하는게있는뎅 그게 영어 대체시험이 토익점수야
910522_JM
delusion_suho 선세임.. 토익만점이 뭡니가.. 스승밈과의 데이트라면 제 신장도가져다받치겟슴미다...
heejin_svt
CcaMaCoon1219 토익수능끝나고 회화하다가 아무생각없이 토익반으로바꿔서
exo123450
그래서 복녀 토익숙제 언제?
Star_haddong7
토익 공부하고싶은데 도대체 뭐해야돼? 인강 없이 그냥 책으로만 혼자는 절대못해? 나는 왜 여자형제가 다 동생뿐이야
StrawPeanuts
Le_petitM324 솔직히 수능과 대입에 영어를 보는거야 영어가 가지는 세계공용어로서의 중요성이 있고 대학에선 영어로 된 자료를 많이 쓰니까 이해할 수 있는데 대체 직장에서 직무를 막론하고 토익은 왜 보는 걸까요 한국말도 잘 못하는데 ??
XIA_KITTO
H_rangz 갖고이쎀 어차피 당장 그거 쓸일도 읍능데 머 오오 토익 오... 내 점수는 이미 날라가고 없지....
KN_TJ_BB
pwls3616 우린 모의토익 이미 봤는데...영어 수준별 수업이라 의무적으로 다 봤어!
sisterboogi
토익공부한다....이시간에... 내가 또 토익을 볼줄이야 씨벌탱
DG_wedgame
toukenRAN: toukenRAN 원고왕? 로또? 부동산? 연간수입? 학력? 토익점수? 안구적출? 신체검사? 족보? 쓰리싸이즈? 진짜 반신대 뭐로 줘요 나 진짜 급해;;;;;;;;;;
Dyo8__8
근데 나 토익 몇 나올까 궁그미
seinparkS2
토익공부하는즁...서시대 편입이나 고대안암병원 취업 소취여
synco_lol
근데 막상 토익 듣기 평가에 영국 발음 나오니까 핵짜증나더라
908_920
jongkookshin 나 오늘도 토익 짱 잘하구 와써✌ 선생님이 만점받으면 돼~~^^**라구 하셨엉 히히 언능 목표 점수 넘어서 오빠한테 자랑하구싶따
p_p__iii
IlIlIIllIIlIlIl 인증제도라고 토익 몇점이면 몇점쌓아주고 봉사활동 몇시간이상채우면 몇점~자격증몇점 ㅓ학연수몇점 이런식으로 1250점 채우면됨 ㅌㅌㅌㅌㅌㅌ 자격증 ㅏ나당 10점 20점 맥시멈이 50점이던데
thed8980
대전최다수강생! 홍쌤토익!
Jupdyo6969
토익하면 저것만생각나 광고
Jupdyo6969
토익은 토익에게 무러바~
backyongdo
exo123450 후엥8ㅅ8토익새기꺼죠라...
backyongdo
토익이모라고복녀밈괘로펴
backyongdo
exo123450 토익이뭐라그오
kai__mk
hun_jjiny 딱 일주일한데 일주일!!!!>.< 그 와이비엠? 그건거보니까 영어토익 어학연수 이런거가타
exo123450
luv_peachS2 저 토익숙제 개샛기때문에 방법만 찾아보고 내일 아니지 이제 오늘 밤에 복구해볼라꾸요
exo123450
나 근데 토익숙제 못해찌... 동공지진 싀발 벌써 오늘이란말이햐? 아냐 이거 옳지 않아! 해야해 나오늘 단어시험 ㄴㅓ모 쪽팔려찌...8ㅅ8
pallangiii
Mardi1225: 4. 조기 영어교육이 언어구사력, 창의력을 떨어뜨린다는 것은 객관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영어 유치원이 열 곳 생길 때마다 소아정신과 한 곳이 생긴다는 농담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토익 900점을 넘겼다고 다른 창의적인 …
diary_for_cyp
H_J_69 그래서 그전에 따야댄다 어자피 2년만기라 졸업할때까지는 안가지만. . .이 대학교서 대1부터 토익점수가지고 애들 나누거든
IIDX_CRU
일단 국사 1급 자격증이있지만 재취득해야되고.. 토익 860점이상은 만들어놔야겠네
Alone_ER
아 시간이 너무 빠르게지나간다.. 토익공부해야되는데
H_J_69
diary_for_cyp 토익 10월에 다시 바뀐다던데
diary_for_cyp
아 조가튼 토익새기 현기증
HeeingXia
아 오늘 뭔가 운빨이 좋아서 내일 토익 점수 조졌을거같은 느낌
_chou0
토익ㄱ 850 외국어 교양 패스에서 900으로 올라라
everlasting00
내일 할것 1. 글쓰기 2. 토익인강듣기 . 3. 강의 시간표 미리 짜기 4. 복전...에 대해서 시간표보면서 좀 더 고민해보기. 5. 클로저스٩ ●'▽'● ۶
Julia_3245
오늘 내일 확실하게 토익공부 밀린거 다 끝내야겠답!!
makiS2mygoddess
아 영어손놓은지 29272616년됐지만 그래도 영어쏼라하는거넘멋있어..토익은포기해도영어회화만큼은잘하고시픔,,,,,,^.^
_XXX_NO_
5월어ㅣ토익 pt1 줄어들고 pt2,3 꺼 2명이서 하는거 3명으로 늘어난다길래..
_XXX_NO_
5월 전까지 토익 800점 따고 주말에 호텔 알바하고 호주 교환 공문 찾아보기로...
__Hoshi17
svt_studio: 서가대에서만나요 공부시작하기전 마지막 발악..세븐틴 보고 토익공부해야해오...
trizSTyle
Dr_KKOGI 몰라 신종 영단어인가 봄... 이번 토익 개정판엔 신종 영단어 많이 나온다는데 외워놔야겠다
kor_Heinrich
계절학기 끝나면 외부일정을 제외하고 최대한 토익이랑 한국어 시험에 몰두해야겠다.
GUniS2
hackerseng 2016년 첫 목표는 토익 목표 점수 달성 입니다! 화이팅^^
breakoftoday
토익이 930이면 뭘하누 a동사 개그보거 뭔 소린질 모르는데 하....
SupremeTAEM
친구들은 설계다 토익이다 하는데 난 그냥 현장 경험을 쌓고 있다. 분명 이것도 맞는거같은데 초조해
2bul_love
miribyuls2 토익이나 토플이나 나한텐 전부 어렵다.... 한국어를 세계공용어로!!!
sinheejjang
요새 자꾸 낮밤이 또 바뀌려는 조짐이 보여서 오늘부터 누운 자리에서 토익 책을 보기로 했다 잠 개잘오겠지
daehaksaeng_bot
대학생되고 첫 방학인데. 어떻게 보낼지 고민이네요. 아무래도 영어공부를 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토익은 흔하고 토플이 좋다면서요+_+?? 비록 외국한번 안나가봤지만 제가 수능 영어듣기만큼은 진짜 잘했거든요ㅅ 내년엔 저도 교환학생이나 갈까봐요
Rum_T_T
토익 먼저하고 원고핡가
miribyuls2
2bul_love 니도 토익이랄 토플공부해야하는뎉
svt_studio
서가대에서만나요 공부시작하기전 마지막 발악..세븐틴 보고 토익공부해야해오...
pokhara522
토익 수업만 듣고 복습 안 해서 1도 몰라
mangmang_44
토익점수 그럴리 없지만 토익점수로 반신대 하면 가망이없어 큐
toukenRAN
toukenRAN 원고왕? 로또? 부동산? 연간수입? 학력? 토익점수? 안구적출? 신체검사? 족보? 쓰리싸이즈? 진짜 반신대 뭐로 줘요 나 진짜 급해;;;;;;;;;;
fantlinekyu
Oct_sakura 그래서 난 오늘 강의듣고 공강시간에 들을 토익수업 등록했어 등록하면 엄청 관리들어가서 왠만하면 다들 나온데 나는 누가 압박해야햌
eunji_affinity
6시에 끝내겟다던 토익공부가 지금 끝났다 토익....부들...이제 덕질할 거다!!!!!!
hss_27
JJNTWJC2 대학교 방학해서 집에서 지내는데 토익준비랑 공부하면서 덕질도하고..
c0ncequent1y
AhnRyazum 원하는 대학가려면 토익점수 800은 보는지라....3년동안 영어 놓고살았는데 이정도야 뭐..헤헤 고마워여
TwoH_Jw
토익문법...넘나 어려운 것..
sinabro890
근데 그건 있어 난 지금 토익 공부나 자격증에 별로 관심이 없음 오히려 인문학 같은 거 공부하길 원함 근데 요즘 세상이 눈에 보이는 결과물이 있어야 되는 걸? 열라 애매해... 아마 내가 공부하고 있다는 걸 알려드려도 부모님은 불안해하실거임
OVRTHENET
토익 스터디 같은 거라도 나가야하나... 사람들이랑 대화가 안된다 요즘... 뭔가 이야기 중심이나 흐름을 자꾸 놓치
heejin_svt
lhs1234_17 응응!우단이는 최대한 토익늦게해
lhs1234_17
heejin_svt 토익..우와.힘들겠다힘내..😂😂
__couple_ichi
something_todo 하죠... 자격증공부도... 토익 해야할텐데.. 영어는...... 한숨.
DM_UV
망할 토익 쪼오오금만 보다가 수학 한번 봐야지 재밌....겠다라기보단 왜래 쉬워졌냐
lazy_ichimatsu
zuk_um 토익 문제집에서 따온 건 아니지?
heejin_svt
lhs1234_17 진짜 요즘 누가 토익이 필수래토익은 할게못되..
ruho0609
토익 공부하다 짜증나서 처음으로 매니큐어를 발랐는데 더 짜증난다...이건 네일아트가 아니라 걍 꾸덕꾸덕 쳐바른거야
bbhlight97
dydrl0291 헐진짜.? 40일인가 밖에안되던데!! 그 요제는 신토익일걸?? 근데 그그 시험은 5으ㅓㄹ부터고.. 난 할자신없어서 걍 신청안함
5351990
토익 어차피 점수 못 넘길 것 같다. 이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편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뭐 별수 있나
exo_exol__love_
BAEKHYUNI506 요즘 2달만 하려고 토익학원 서울에 다니고있고 그저께 경수하고 종인이생일광고보고 아튬갔다왔징!! 그리고 이틀뒤에 잇츠유&위드첸님 전시회 가려고~~
09h29m
rnfmadl1029 오, 토익 공부..👍
bbhlight97
dydrl0291 난 토익은 나중에하려규... 5월부터 신토익이라고해서
rnfmadl1029
09h29m 그런 책도 있어? 내 인생엔 그런 책이 1도 없어 난 오늘 토익공부했다?!!!
JYJ_Oing
이제 티켓정리도 다 끝났고오 다시 토익찾으러....
lhs1234_17
heejin_svt 토익이뭔지나는잘모라 근디어려울것같아....
DogRabbit1622
엌 토익 바뀌면 3인 대화 생기네 파트1 없어지고... 어렵겠다
BrightArthurLee
내일은... 토익이라도 한번 풀어봐야하나...
heejin_svt
lhs1234_17 토익하기싫어진짜다음달에 꼭원하는점수받아서 안해야지..
lhs1234_17
heejin_svt 글쿠나,..토익
dydrl0291
해커스 토익 사야집.일단 리딩만..
lhs1234_17
heejin_svt 토익마니힘들어..?
heejin_svt
pinklyz17 우리는 우리토익만66명인가봐학원이 커서그런가..?
heejin_svt
lhs1234_17 토익듣기
ilta_IU
d750_120300 졸업은 토익이 필요....
S0_0SJJ
아빠집오자마자 토익학원등록해서 공부하라머라함;
hrkim0320
hufswagon: cic1282 인문대는 토익700점 이상이네요🤔 도와줘요훕스웨건
Taeyeon_Tension
batnia92 역시 토익이라는것은 어려운것입니다..
star__0919
낼모레토익인데 공부하기싫답
honey__92
bhclean56 마쟈 미리 봐서 나쁠 것 업찤몬가 토익이랑 토스는 어치피 해야하니까 고학년 되서 시간업써도 충분히 하눈데 다른 대외활동이나 학회 이런건 시간 많을 때 하는게 조으니까 한 얘기얏떠! 핫씤개수치플..개실타 근데
FanTa_1226
T_YHCM 난 토익보다 어려운거같아 토플은 스피킹도 있고 듣기도 훨씬 긴 렉처니까
ilta_IU
토익 900이 왜 안 넘어가냐
Idontlikeyagu
우리 아가씨 저녁 간식으로 연어스틱 좀 드리고 께임이나 해야지 집에 와서 토익 오답 정리 하고 방송학 좀만 보고 처자야징 굳굳
honey__92
bhclean56 토익 긍데 3학년 겨울방학에 해도 충분 한 것 가튼뎈 다들 넘 빨리 준비하더라고.. 글어면 혹시 모르니 차라리 토플을 해놔! 나도 생각 업썻는데 가고싶어지고 그러더라
bhclean56
honey__92 교환....아직 아무생각이가 없다 헤헷 근데 토익 뭐미리미리마니해두더라구! 토플은 중고딩때 좀 했었어물론 유효기간 20살때 끝났지만
byons_feel
❣고삼 긍정적으로 생활하기 ❣주변 사람들 아프지 않기 ❣중국어 자격증 준비 ❣취미생활 즐기기 ❣토익,회화 준비 ❣수능 대박 ❣원하는 대학🙏🏻 🙏🏻아시아나 객실승무원🙏🏻대한항공 2016년_Bucket_list_wish
HInAsE__
koallkoall 난 토익의 꿈을 버렸다! 공부안한것도 좀 있다만 700~750사이 돌고있거든 와 내친구가 그게 사람점수냐고 빨리 죽어래
Sound_SN
갸아아아악 이거 듣고있으면 토익 못듣잖아 이런 나쁘은....
other_Latte
Dogae__ 이과가놓고 예체능 온 애 처음 조건은 알바하면서 토익 보고 자격증 새로 따는 거였어요 열불터져 주금 얘기 들어주어서 고마워요 지게님88..
honey__92
bhclean56 토익은 2월에! 토스는 1월에!
bhclean56
honey__92 흑흑 바브겟다 언니는 토익같은거안하구 토스햄??? 둘다하능건가??
koallkoall
토익 파트2 팁점......흑ㄹ흙
koallkoall
아 미치겟네 토익LC Pa2에서 왤케 많이 틀리짘
FanTa_1226
T_YHCM 토익? 토플?
Idontlikeyagu
나 진짜 지금 토익 알씨 다 풀었어! 오늘 와요일이니까 와우 해도 되겠지??
geeeeee_na
fearlessboys_ 눈물이라기엔 너므 예쁜데여...?토요일에 토익 시험이래 그래서 내일 만나는거 고민이라는거 그냥 다음에 만나자고 했어 뿌엥8ㅅ8아니면 우리 카톡으로 단톡을 해보겠늬?
AmMorgen_exo
내일부터 토익인강>,<.....
BSJ_LCS
SYILL_7hea 토익.....힘내 나도 해야 하는데 암것도 안하는중
StarPe_04
그래서 토익 만점이 외국인과 한 마디도 못 하는 사태가 발생하는거지
96_snowprince
heejin_svt 회화에서 토익으로 간거아?
heejin_svt
96_snowprince 그럴껄그냥잘다니던 회화에서 내가왜 토익으로
Amatukaze_tm
토익책이 뭐가 좋으려나... 이제 진짜로 달려야 한다.
obong_
학원에 있는데 옆방에서 토익 스타강사 강의가 있다. 근데 스타강사라는 사람들은 항상 수강생들에게 반말을 쓰고 모욕을 서슴지 않는다. 정말 저렇게 공부하긴 싫다. 너무 싫다.
heejin_svt
96_snowprince 토익너무 일찍했어
Potte_
knit_sh 지금 봉사활동만 32시간 채우면 토익, 헌혈, 봉사 가산점 12점에 전공 가산점 1점이다
96_snowprince
heejin_svt 토익 어렵찌 않아? 토익 이름만 들어도 머리 아프담.
heejin_svt
96_snowprince 나는 왜 수능끝나구 바로 토익을준비할까?
96_snowprince
heejin_svt 아, 토익숙제
toeicguru
◆ 토익 중요 paraphrase promotion = advancement 승진 adjacent to = next to ~ 옆에
182cm66kg0325
교환학생도 알아봐야하고 다음학기부턴 학점도 관리해야하는ㄴ데......토익ㄱ도 아직 안봤ㅆ느데... 스레기
heejin_svt
96_snowprince 방학이징!토익숙제
Dogae__
other_Latte 헉ㄱ 토익 공부하세요? ?? 뭘 하고 계시길래 하루에 10장정리를.. 동공지진 A4용지 10장이에요 ? ?? 88
bluedufao
Bengi_Mk2 어학사항;;; 이거 토익 토플 그런거 없으면 안 되는 거에요? 왜 필수... 수학 보고 왔는데 왜 영어를 여기서 시험하는지;;;;;
your_t_r_u_t_h
토익 죽었으면
Ryuko_765P
narinaranaring 아닠 그 와중에 언니 토익책 뭔뎈 절대 내 물건은 쓰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옄 정신없는 와중에 스고이요 나린양
habaddonz
글고보니 토익.. 생각해보니 올해 만료되잔아.... 창백 다시보면 전에 봣을때보다 높게 나오려나..
BrightArthurLee
Kdash_0079 리겜이고 뭐고 당장 토요일 오전에 토익임
Idontlikeyagu
고추 달린 녀석들 때문에 내가 토익 점수를 15점이나 더 올려야 한다니 억울 2016이다…
AmMorgen_exo
토익 인강으로 들을까...흡
Pure_Chiba
토익은 낼부터 하자... 시작부터 그른자
jazzy_hs
dongqu_929 헉 동쿠늼.. 청산은 아니고 알바 찾느라 잠깐 동결 트위터만 해서 영상도 잘 안 만들어여 주말알바ㅏ찾을 것..토익도 헤야대욤..
sigmaea
chosun_univ 신입생 윈터캠프의 토익 교재가 어떤 것인가요?? ETS TOEIC READING PREP BOOK 이 두 가지 입니다!!!
von_der_bank
경험적 통계라 불확실하긴 한데, 서울대 근처 카페는 주로 토플, 화곡동 카페는 주로 토익이 책상 위에 올라간다
Pure_Chiba
어킄토익책 왔닼이ㅖ~!!!!신난다!!!😂😂😂
KuroKazu_
Rb_PNK 토익공부하면서 ㅌ
looong1004
같이 영어공부할 시열구함,넌 토익공부하지 공부하고잇나여 les_ty_
CWP_Dimension_
내가 토익한원가니까 거기있는 선생님이 벌써 준비하냐고 말씀하시던데
CWP_Dimension_
Tweet_Persona 부럽긴... 4시 30분에 학교 끝나면 5시 30분에 다시 학교가서 7시까지 공부하고 그뒤에 가야하는 자격증학원 2개 그후 토익학원 다 갈수있는 시간이 될라나...
5351990
어 토익 내일 나오네? 왜 18일로 알고 있었지?
Tweet_Persona
CWP_Dimension_ 냐햐햣★ 그보다 토익? 뭐 학원 가?
yeolmlee0609
basuni8v8 홀대박 아시아나 토익점수보고 키제한 없어졌다능데
august_trees
2chanhaeng: 좀 그나마 평소에 쓸만한 영어 공부 하는 법 교과서<토익<<넘사벽<<영어권 덕질
kayome10
kayome10 돈.완료 토익공....부...? 뀨? 내일하럿 운동중 일본여행계획. 짤것. 오형식단어 메모장에 쓰기 알바찾아보기
bammbbang
너목보 하려면 아직 세시간이나 남았는데....핵졸리다..😑 토익학원 넘나 힘들다😣 아니 학원은 1도 안힘든데 오늘 밤새고 갔다와서 피고내...
wnwjddn
hahahoho39 주말반이라고 하면 되지 취업하려고 토익배운다고하삼
Idontlikeyagu
콧물2016 되어서 진짜 엄청 힘들다 젠장 토익 문제 풀어야 하는데 카페 가서 풀까
AppyoTH
아 쉬바 토익숙제해여하는데
remuu96
집가서 토익숙제하고 노아그리고 프오스 봐야지
Shiner_Yun
sur_le_minuit 시험인가 솔직히 잘 몰라요>
xine101
? 토익 시험 준비하는 사람
hwangtae_dor
과제를 지금 토익 단어 밖에 못하는데 뒤져ㅓ야겠지?
FDTSZ
이번달말에토익보면 몇점이나나올까...사백은나올까..? 사백이웬말이야 진짜발사이즈나올듯......
dssyyhjo
7월 정기토익 LC 난이도 ‘상’ 윙스토익 이상진 강사 토
raice_e
yoru_oioi 엥 토익이라도 봐?
nokchaon
토익..말아먹.. 그치만 용돈 생긴건 좋다 쩍으면 나쓰고 많으면 쟁여놔야지
mmmmoiiii
토익과 토스를 최적의 상태로 보기위해 공짜중국여행을 취소했드앙....
nokchaon
장학금 또 받는다ㅏㅏㅏㅏ!!!근데 일학기 토익섭 우수학생을 왜 이제말햌
2chanhaeng
좀 그나마 평소에 쓸만한 영어 공부 하는 법 교과서<토익<<넘사벽<<영어권 덕질
sdk_clox
SM_ATM: 덧붙여 장동민의 발언은 절대로 한순간의 실수 같은 것이 아니다. 당장 최근 크라임씬에서 하니에게 '글은 읽을 줄 아느냐'고 물었던 것만 봐도 알 수 있음. 참고로 하니는 토익 900점대, 졸업 후 한참이 지났음에도 미적분을 풀 …
duckffff
아...내일모레 토익...😯
mayeon_14
chirue07_lol ㅌ 그래 ㅌ ㅌ ㅌㅌㅌ 토익공부하기싫어서 사퍼로 탈주했던사람
KuroKazu_
_kimsc_ 토익은 강의듣는게 답이고
lovelornpink
죽입시다 토익을
Idontlikeyagu
지금 코가 다 막혀버려서 도저히 토익 스피킹 녹음할 수가 없네…
tragedyKR
Jesulette 흠 일단 미확인데 그날 토익학원 끝나고 들르면 8시쯤인데 그래도 괜찮아?
deuueuagh7803
해커스로토익기본을다시공부하고있는오후여섯시이분인것 키에서_150을_뺀_만큼_말해보자
dolguel
Min_Ha_love 민하님이랑 대화하구 괜찮아졌어요8ㅁ8ㄱ 감사해여♥ 민하님 토익캠프 끝나면 한역도 많이 할 수 있는건가요??!!
qkadmldnjf
토익스터디라도 들어가야하나
i__missing_you
JOYEONJE 안 돼! 가! 가라! 토익은 스펙의 기본!
JOYEONJE
i__missing_you 고마워요. 아. 토익학원 등록해서 오늘 가야 해 8ㅅ8...기차나.. ...아. 빼먹을..? ...? ...!
Traumen_Klavier
내 토익책 이름은 모질게토익. 진짜 모질게 공부해야하는데 정말 나자신한테 모질지못하다.. 꾸이이이이이긱
heejin_svt
BSOONG1_7 꼭해야징!요즘 토익공부하는데 무슨 재수하는기분이야...어짜피 반수할거지만..
CWP_Dimension_
토익 시험칠때 어떻게 100문제를 듣기평가로 하는거지
heejin_svt
BSOONG1_7 지금영어때문에 토익준비하는데 아아아아아...군무원시험보는데 나는 이과였는뎅 국어랑 한국사만시험봐한국사안배웠는데....
CWP_Dimension_
심지어 벌써 토익학원 가야함다..
Icecat1213
co_co_not 같이 토익 공부해여.... 이거아님
Rb_Ruin
KuroKazu_ 난 토익에 운동 프로그래밍 자격증 한다고 미칠거 같다
KuroKazu_
Rb_Ruin 걍 토익공부가 더 낫겟다...?
LiealK
AyasehaP 그래봤자 공대생이여서 단어 선택이라든지 언어적으론 좀 후달릴수 있어여 작년에 공부 안 하고 봤던 토익이 905점이었던가
xkwks102
jst0951 토익 말하는거면 3월 말엔 보려고
Ryuuung_uou
토익 끄읕
_dal_dawn
버스 안의 인간들이 전부 백팩 매고 토익책을 든 것에 대하여... 이렇게 살아도 되는건가... 되는건가....
xkwks102
jst0951 토익공부
sehunee_db
dear___pcy 준국어랑 토익이랑 컴터영어회화두 하고
hyuneesoda_04
전공공부꺼지 같이할려던것은 역시나 오바였던걸로... 토익도 벅차다
JYJ_Oing
아 토익 찾고 있는데 스트레스받아
CokaMoon
내일 토익점수가 나오질 않는다면 자살하러가야겠어ㅏ/
g5hno
알바를 안하고 집에 박혀있으니깐 할게 없어서 작년에 엄마가 사주셨던 텝스 책이라도 보려고 했는데 ㅃ가 할거없으면 토익공부라도 하란다. 의욕이 반감됐다
sungwon_k
수능영어나 토익 원어민이 봐도 틀린다고 하는분들은 최소 국어만점받으시는지
nuaaaahya
젤싫어하는게.영어듣기겅부다 내가 왜 듣는걸 공부해야되 토익 리수닝 넘싫다~,ㅌ 걍 듣기만하고싶다
loncho1123
수숭이 모해요 토익해요????
byeolna516
69mkr 저는 학교에서 모의토익 보고 점수별로 나눠서 영어 수업 선택이 가능하대요...뭐 그래서 이왕하는 김에 제대로 해서 미리 어느정도 점수 만들어 놓으려구요
CDMNCD
Aloha_polydor 어.... 음... 그러니까.. 그리고 나서 토익점수로 ps2 걸어서 그걸로 삼....
parangisblue
솔직히 토익 듣기보다 원어민이 말하는게 더 느릴것같음 토익 랩하는것같고
0527yue
편의점알바할 때 무려 6시간이나 개인시간이 있었던 걸 생각하믄 짧긴하다만. 그때 과제나 토익공부로 정신없이 보낸 게 안타깝다. 꼭 해야되었지만 돌이켜보면 간절히 하고 싶었던 건 아니었기 때문에.
MyEyes0new
토익 언제 보러갈까 자 날짜를 정해보자
CWP_Dimension_
내일 운동 마지막날인 동시에 토익학원 가는날이구나...
saepims
saepims 리스닝 뭔 이렇게 예의없이 지나가지 일반 토익처럼 안 하고 넘기자마자 문제나오네 리스닝 시딩.. 독해는 좀 할만했다
69mkr
byeolna516 전 토익 준비는 안하지만 과 특성상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이 많다...고...ㅐㅅㅓ...부들
lovelornpink
싫다 하기싫다 숙제하기싫다 토익숙제하기싫다 밀린토익숙제하기싫다
aaeggg
ne_bbia ㄱ ㄱ ㄱ 님모의토익봣나여
dreamnyarr
간단한 수강신청은 했으나 귀찮으므로 좀 있다 들을거시다 토익 이틀남은자
Mush_Hg
sul_2duck 헉 토익900이라니... 스마트한 설 언니...!
sul_2duck
토익 진짜 개같다....800대에서 900중반까지는 껌인데 만점 가까이 10몇점 올리는게 너무 ㅈ같다...
Park_Egg
nhis_kr 토익 900점 따기! 💕
Digun_
파고다 1초토익 듣는데 괜춘...재미졍
spinokio_yuzu
토익 겁나 이상하게 바꼌이게머얔
gomshin_BOT
CGV영화 할인 결제기능 3000원/동반1인 포함 , 서울랜드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할인, 아웃백 20%할인, 토익응시료/편의점 할인까지! 나라사랑카드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saepims
아 신입생한테 토익을 풀라고 하다니 어이가 없군시험 꺼져 뭐 이런 거로 교양 반을 나눠 짜증 마우스로 접수신청을 한다
FrozenRay85
ankfjei8 토익매니아
Tissuego
토익 외울께 넘나 많다,, 혜진맘은 어떻게 버텼을까~,,^^
rupa_pk
이사준비하기도 귀찮고...토익/토플 공부도 긔찮고...오리엔테이션 ppt 제작도 귀찮고...플래너 정리도 귀찮아...
koallkoall
다시 토익공부를 아..배고프니 밥부터 먹자
HKR_nim
kurakura10a ? 토익도 그정도는 아닌데 왜 그렇게 비싸?
_dnOol
내일 토익 점수 나오겧네
dabeen1031
신입에게 경력을 바란다니 유치원생에게 토익점수바라는 소리하네....
Apple2mint
likelillycole 핫 조와조와♥♥ 얼른 시간 낼 수 있도록 공부 열심히 해둘게 토익 뿌셔뿌셔
2630221
토익공부 으렵다 으에에에
eunji_affinity
6시까지 토익공부하고 덕질을 하자!
may6_april12
이번주까지만 놀고 다음주부터 토익해야지 ~♬
Luv_KRS2
짐 싸야 하는데, 귀찮다. 노트북이랑 화장품은 출발하기 전에 넣으면 되고, 부라더 소다랑 그런 것도 아침에…옷이랑 책, 오오츠키랑 미카한테 줄 선물 등 제외하고는 출발하기 전에 캐리어에 쑤셔 넣어야겠네. 아, 토익 책을 들고 갈까...
Pure_Chiba
토익 책 온 줄 알았는데 다른거였네...으으 초조해
EVGE_GG
Soreekaiser 토익 +파판 준비해야되ㅣ서 알바도못해여 어차피 주루룩....
leet_re
Pro_TeiToku 토익이 고득점이 공부해야하지 고득점아니면 그냥 대충봐도되는
BEMANI_kjh
아 토익
Ju_jou
쉬펄...나도 토익..
MelongRemon
집왔다! 토익꺼져
dbdks1224
토익학원왔는데 선생님 되게 무례하다
DABINCHI_95
☆방학 중 꼭 해야할 리스트☆ 1. 프로그램 독학 cad,sketch up,v-ray,photoshop 2. 운동하기 -3kg and 복근!!풉 3. 토익 이건우째하는기지? ..... 4. 알바 game set
_grandse
1학기 첫토익 600이상을 노리자
aspcpc1121
토익은 진짜 왜 공부해야 하는지 젠젠 모르겠고... 수능 영어는 지문 읽으면서 잡지식이라도 습득하지...
aspcpc1121
근데 난 사실 토익보다 수능영어가 좋아
ntvs20101
9833kim Sky_blueK 저도요 아... 토익 공부하기 싫어!! 빼애액 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lithopsMIKAleft
그리고 바르바토스 어떻게 소환하지 그거만 있으면 토익 만점은 물론 세계각국의 존잘님들 연성 다 읽을수있는데
hiroo_kai
음 토플 토익 음 토익 토플...무엇이 무엇인가 하
strong_nabi
와씨 근데 공뭔영어시험 즨쫘 어렵다....나 토익알씨 거의 다 맞는데.......
jisuya_yeji
1314920_ 근데 은근 토익이 쉽더랑 단어가 뱔루 안어러웡
your_t_r_u_t_h
오늘부터 토익 공부한다
1314920_
jisuya_yeji 헉 개미친이다 근데 나도 계속 텝스 공부만 했지 토익 공부는 해본 적 없음 시험 본지도 너무 오래 됐고
1314920_
jisuya_yeji 어차피 유효기간 2년 밖에 안 돼서 굳이 막 조급하게 볼 생각은 없다,,, 토익 바뀐다며,,,
meanwine
jisuya_yeji 허르 토익 준비하고있어???!
Dyo8__8
공항공사 청년인턴을 넣어볼까,,,,, 아 1월 안에 공고나면 날리는거고.... 31일 토익 신청해야겟다
whitexing
오늘 할 일 : 자취방 둘러보고 엉니들 만나서 햄솜이 주구 밥두 먹구 에리디봉 받구 토익책을 사고 스케줄을 짠다,,,
jisuya_yeji
아나플레디스.......2월14일 토익시험치는날인데....장난하나 토익포기해야대나
Ryuuung_uou
토익할 시간이다 폰의 반란으로 저건 조금 후에 잇는걸로..........
nierin_
abuseho 신토익 준비함?
Le_Ma_GnoliA
grain4ak 그... 영어 특강 들어요 토익.......큐 채플 에프떠서 오후엔 그거 보강듣고
hestagia
이틀 뒤에 토익 쳐야 하는데 완전히 손에서 놔버렸다 ..... 감기가 넘 지독한
whangsil479
우사니가 말해서 생각났는데 정말 이번 jpt 점수 떼서 토익으로 주고 싶다 일본어는 그래도 토익보단 고득점의 가능성이 높으니까..........
kayome10
오늘 할일: 토익공부 운동 낮에할것. 리에야쿠언제쓰냐.... 일본여행계획 돈 부치기 폰테이스와 우시오이전.
abuseho
토익공부하기싫다..
haejo0
Takeme_iamyours 너 뭘ㅐ눙고야,, 나 토익 2년전에 1번 쳐본ㄱ 전분뎅^^,, 해헷,, 열심히 공부해야하는뎃,, 이번에 치몀 500점은 넘을까,,
usagizyanai1
운전면허 Jpt Jlpt 만점 토익850 한국사??? 워드???? 한국어능력시험 8개월동안 몇개나 할 수 있을까
dong_ba_
jegan0083 토플공부하다가 토익준비하는 정도의 난이도라고 들었어요.
dong_ba_
jegan0083 JPT가 일종의 토익같은녀석이다보니...
Saetbyeol_nuna
14일 28일은 데뷔무대 하지마_ 나 토익 봐야하는데 12시넘어서 끝나는데... 28엔 팬싸만 가야지
Takoyaki_501JFW
오늘은 토익 문제집 1파트 다 푸는게 목표다 으랴!
1_Ars_Amatoria
wltn7336 음. 토익 공부 지금 해도 딱히 쓸 일이 없기도 하고.
Trixie_Genocide
아 이제 일요일부터 강제로 토익공부 하게됐구만 출석이랑 과제만 다 하면 반은 현금으로 반은 포인트로 환급해준다던데 이거 환급 받고나서 못받았다고 말하면 돈 전부 내꺼되는거 아닌가......
chamch95
chesi00 학원가면하겠죠???? 그치만 지금교수님이내주신것도잇고 저희가아무래도2년제라 방학때영상연출이라던지 애니메이션공부해가야해서 이번에하건가는건무리일듯요! 토익도해야해서??
dls4661
evanha1 다 부럽네요 😲 특히 토익 요즘 토익 공부하는데 미쵸버리겠어욤
hyunshil_bot
토익 점수 니 신발 사이즈지?
etoile_w_
wowwh_eun 토익... 그켬인것
RheaStrike
어쩌면 요즘은 토익점수를 걸어두면 거지에게도 적선을 더 많이 해줄지도 모르겠다... .
kadkad_2cha
오늘 할 일: 마감 토익: 나는
kadkad_2cha
Ryuuung_uou: 오늘 할 일 : 스가 헤더 만들기 토익: 나는
k_piggy1235
이번 방학 플랜 : 자격증 토익 스터디 현재 시작한것 : 원고 오늘 등록할것 : 학원 나 :😇🔫
astrine85
RheaStrike: 영어 강사랑 소개팅하며 각종 근거없는 영어 괴담 토익 못하면 취업 못한다 을 만들어내 돈을 낭비시키고 각종 사회문제를 만드는 영어학원이 제일 싫다고 해서 파토냄. ^오^
Pro_TeiToku
토익 봐본님들 멘션좀 470 이상점수만 받으면 되는데 수능이후 영어랑 담쌓은놈이면 어느정도나올까요
wowwh_eun
etoile_w_ 뭔소린가 핸ㄴ냌아타시는 토익하는중이다,,
__diyulism
nunu_0518 아 나는 토익 듣기할때 호주발음이 제일 극혐이였음
AArainbow0112
토익은 어느 정도 만족할 만한 점수가 되서 걱정은 안되는데 정말 걱정되는 건 중국어 일본어 다른 언어들
nunu_0518
KM_PANG 넵넵 토익듣기요! 알씨!
Ryuuung_uou
오늘 할 일 : 스가 헤더 만들기 토익: 나는
RheaStrike
영어 강사랑 소개팅하며 각종 근거없는 영어 괴담 토익 못하면 취업 못한다 을 만들어내 돈을 낭비시키고 각종 사회문제를 만드는 영어학원이 제일 싫다고 해서 파토냄. ^오^
_kaigai_1031
인강이고 뭐고 토익 리스닝은 못 해먹겠어서 의미가 없게 느껴져..
_yrin
토익 바뀌기 전에 쳐야할까...?....아 넘나 고민되는거시다...... 어차피 쳐도 졸업전에 한 번 더 쳐야하게 생겼는데...
Lonoa_P
캐나다 8년 살던 친구가 한국 와서 토익 시험 봤는데 500점 나옴 내가 700쯤 되는데 토익의 현실임
Binhyang118
soumo3o: Binhyang118 ㅅ..... 토익 취업 싫어요... 나만 딴 세계야?
sid74112
참 토익토플중에 하나도 봐놔야 졸업하는디 ㄲ그가아으앧3개네ㅔㅔ브유더ㅐ 존싫
SUL_SURI
오늘 할 일 1. 토익 계획 & 공부 2. 운동 3. 인강 정리
soumo3o
Binhyang118 ㅅ..... 토익 취업 싫어요... 나만 딴 세계야?
_kaigai_1031
토익 리스닝 못해먹겠어ㅏ
dorajisun
dorajisun 일단 1월 공부해서 리눅스 따고 2월에 네트워크하고 7월에 JLPT 따야겠다 JLPT 는 4월에 따로 신청하네 그럼 4월에 토익 치지
haaaanbeeen
Flymechul 특히 토익해라
haaaanbeeen
Flymechul 중국어나 해라 , 토익이나 해라. 검사할거다
leelukyala1217
토익준비 내가 할 수 있을까.....?
byeolna516
오늘은 꼭 도서관 가서 토익공부 2시간 하고 도서관 간 김에 단편소설 읽고 와야지. 오늘의 다짐. 안 지키면 진짜 난 게으름뱅이야.
pussing08
크흐 좋다. 우리나라는... "토익 점수가 왜 이러나?" 그렇게 공부한 영어, 외국인 친구한테 말고는 써본 적이 없다... 근무할 때 쓰지도 않구...
Notch_Yu
토익갈 토익
Choco_pa_E
2holic22 진짠뎅..나 토익해ㅐ야돼서
ycst
★ 영남이공대 몰입식 영어교육 ★ 토익점수 올리자! TOEIC BUILD UP! 몰입식 영어교육이 시작되었어요:- ☞ 1월 6일 수 ~ 2월 2일 화
moun5685
IlIlIIllIIlIlIl: 진짜 리얼 성격 개차반 김정환 보고싶다 택이 알바하는 카페 가갖고 휘핑 분명히 넣어도상관업ㄱ다해놓거 휘핑올라오니까 아씨X 뭐예요 휘핑얘기없엇잔아요 하고 온갖짜증 다내고 공부하다가 저기요 제가 토익 듣기하는데 하나…
bliiiiiiiiitz
영어시험이라고 모의토익보는데 리딩 극혐이다..
Arunia_K
second_raon 딴 사람들은 토익점수 자격증 들고오는데 제정신으로는 통과 못했겠지
Cruel_CJH
토익 엘씨는 정말 프랑스 발음은 반 포기다
azureU_U
x42195: 미뉸기 맘 누그러져서 간 익혀줄 뻔;; 그럼 무효되니까 인간 되기 싫냐면서 입에 쑤셔박음 그게 첫번째 잇간이었음. 그냥 얘는 인간 될 생각도 없으니까 포기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넘 답답하니까. 다른 구미호들이 간 카운트 7…
Push_pinN
jin789000 긱사예염무려 기숙형토익이라굿...☆
cyan42an
nye20000: 한국에 여성 차별은 없다고 주장하면서도 취업 게시판에서는 스펙 평가 게시글에 "님 남자임? 남자면 괜찮고 여자면 토익 더 올려요/자격증 더 만드세요/학점이 좀 모자라네요" 이런 리플 달리는 꼴은 안 보이는 자지새끼들 보면서 …
souplus_
킁 오늘부터 토익공부를 해야해...그놈의 돈이 뭐라고 후우
theranoanswer
그래 우리엄마가 보는 토익은 만신전 1층 아벨정도일거야 그렇게 호구새기로 보지 않는 이상 나한테 이럴리가 없어..
MDSUN_FRK
Endearing_FRK 이번 방학 안에 딸 거면 눈내리기 전에 해놓는게 좋아요- 질척거릴수록 미끄러워서 운전 연습하기도 쉽지 않으니까요. 토익이라- 영어 잘 해요 아라?
theranoanswer
왜살지..?토익 왜보지.... 안봐 안뷸래 으어로옫ㄷㄱㄱㅅ 990이 아무나 맞는 점수인줄아나 기를 써서 800대 올려놓음 뭘해
IlIlIIllIIlIlIl
진짜 리얼 성격 개차반 김정환 보고싶다 택이 알바하는 카페 가갖고 휘핑 분명히 넣어도상관업ㄱ다해놓거 휘핑올라오니까 아씨X 뭐예요 휘핑얘기없엇잔아요 하고 온갖짜증 다내고 공부하다가 저기요 제가 토익 듣기하는데 하나도안들려서그러는데 좀 노래좀 줄여주세요
Trixie_Genocide
ㄱ간 내에 다 듣기만 하면 반은 현금 반은 포인트 환급이라던데 왜 포인트야 쓸데없이...ㅁㄴㄹ 으으 근데 다른데는 목표 700 750 막 이래서... 토익 한번도 안해본지라 600도 있긴 하던데 맛보기 보고 별로더라 그래서..
wisdomhouse1004
영전강의 노동성과 직업인으로 서 인권은 보호되어야 합니다. 외국인도 아니 고, 영어공교육을 위해 노력한 만명넘는 영전강 이 쓰다가 버리는 그런 수준낮은 교육부 아니길 ~~~심화연수많이 받은 초등샘들 아직도 기본회화정도이더이다. 토익도 낮고
Trixie_Genocide
토익 어느정도 수준을 공부해야되는지 모르겠다 550 목표는 너무 낮나?
ekdlfnqhrk
hadesismine: 토익까지 진출한 미스터 톳티...!!
myomyo_0506
b_hyun_506 슴니님 7시엔 잘 수 있는거예여?? 어여 큥드림 하시고~ 오늘 토익공부도 호와이팅😬💕
b_hyun_506
Hyun_I_Baek 걍 영혼없이 해요.. 한자나 중궈는 걍 구몬이구 토익은 인강듣구 문제집 풀고 하눈데 영혼이 없어서 뭘 했는지도 뫃게꾸..
b_hyun_506
Hyun_I_Baek 중궈도 하구 토익두 하구 한자두 하구 집에서 혼자 하려니 죽을 맛이예여.. 맨날 낮에 놀다가 밤 늦게 부랴부랴 하고 밤새구....... 악순환..
b_hyun_506
6시 차트 확인했으니 대충 토익풀고 잡시댜 민나 오야스미나사이🙌
0525z_z
이번엔 토익 공부 하시는 분 ..
osori312
라이트노벨 약 A5 분량 다섯 장, SF A4 분량 한 장. 그리고 일본어 회화 한 챕터와 모의 토익 1회차를 매일 쉬지 않고 푼다!
x42195
미뉸기 맘 누그러져서 간 익혀줄 뻔;; 그럼 무효되니까 인간 되기 싫냐면서 입에 쑤셔박음 그게 첫번째 잇간이었음. 그냥 얘는 인간 될 생각도 없으니까 포기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넘 답답하니까. 다른 구미호들이 간 카운트 700~900 토익아님
sodapump
토익을 봤는데 내가 만점을 맞아서 " 토익만점받아서 기분이 넘나좋네요 알티이벤트 합니다^^" 이런 트윗 한번 올려보고 싶음 그럴일이 없다
harang_i
harang_i 어탐 - 히애에앵애에에에에에에에ㅔ~~ 이젠 토익을 신청했는데 내장르 굿즈도 준다아아아!!!!♥♥
o_nion_
토익공부하는셈 치고 닥터후 다봐야되냐
for_fino
finoiloveyou 토익은 방학 때 잠깐 학원 다니는 게 훨씬 편하다니까 그렇게 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왜? 누군데? 진짜 안 알려줄 거야?
Amiable_Flora
토익 짱 싫어요 우울행
the_and076
chen921_102 그러는걸로 알고있다...아그냥 취업하다가 갈까...토익 자신없는데 차라리 즐겁게 공부할 중국어 할래
chen921_102
the_and076 아 중궈 너무 어려워 안대 난 못해..편입은 토익만 보는구만...?
the_and076
chen921_102 나는...중궈 배우고싶은데 왜 편입에는 토익만 보냐...
eunji_affinity
내일 오전에 토익공부를 끝내고 오후엔 덕질해야지☺️☺️☺️
chen921_102
공부는 새벽이지...근데 재 왜 2014야? 지금 2016 인데...서점 다시 가야될판이다 토익이 바껴서 뭐가먼지*^^*
harang_i
het_UAU 이번달은 화목쉬는데 노예에서 닝겐되려구 화목에 토익강의들으러 다녀!!!! 닝겐되도록 노력해볼게 파피
Unripe_Apple88
soh_su 저도 전공을 망쳐서 지금 토익이랑 일문학개론,일어학개론 해야되서 죽겠어요...
finoiloveyou
for_fino 응! 그냥 조금씩 하고 있어~ 토익 준비도 해야 하는데 그건 좀 이따가 하려고... 넘 힘들어... 으음~ 안 알려줄건데~
heejin_svt
pinklyz17 그래야징!토익진짜
tsukishima_sd
Dreaming_Flora 그렇죠? 입꼬리 올려서 웃어 그래서 보라 누나. 언제 토익은 공부하실 생각이신가요. 저랑만 놀다가는 새벽이 지나버려요?
Unripe_Apple88
soh_su Unripe_Apple88 저는 편입준비하는데 일년동안 토익이랑 전공도 혼자 따로해야하고 아빠한테는 비밀로 하고있어요. 오히려 편입하라고 말해주시는 부모님이 부럽습니다..
c0ncequent1y
ㄹ 한달만에 토익단어 완성각
0d0_1222
으하건가기시러어 토익시러어 근대 확실히 서울까지가는보람은나름 있을정도로잘가르키긴한다 근대내이해력이딸릴뿐><
Sparkle_0621
siwon_ba_ra_ki 언니 맨날 토익해?
siwon_ba_ra_ki
Sparkle_0621 토익...
_KYU_0428_
컴퓨터학원도 다ㅏ니거 운전ㄴ면허 공부도 할거고 헬ㄹ스장도 등록할까 아ㅏ니먼 토익학원ㄴ다닐까 알차게ㅔ보내겠서
oneside_exo
내 동생 토익학원 다니는데 선생님이 엑소엘이래 그래서 딕테이션을 라이트세이버로 했다고
peony9393
darisa_antipova 회사 갈아타야겠어.. 나랑 토익학원 다녀조라..
ShineRoute
아근디 공부 넘 안함 흑흑 오늘은 진짜 한다 토익~~
ghjklasdf34_FG
Kara_8_8 몸이 말을 안 듣는거 참 짜증나지 나도 방학하면 토익단어 외워야지! 글써야지! 1일 1그림해야지! 해놓고 지금 아무것도 안 하고 일주인을 보내버렸어...
tsukishima_sd
Dreaming_Flora 오. 나 이걸 보고 한 번쯤은 토닥여줘도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어요. 마법의 토익.
jisoolog_17
164cm_S2 아!나두 토익 때문에 얼마전부터 자주 못들어오고 있다
moru_oo
아 존ㄴ나 영어로 수업 시연????????? 하 수능영어 말고는 못하는데 스피킹,,, 여름방학때부터는 토익배우러 다니겟읍니다,,,
13_Romantic_0
13_Romantic_0 인문학 전공한 여자는 학점 4.0 넘기고 토익 만점 기본 베이스로 해서 다른 스펙이 있어야 간신히 취직이 된댔다. 그것도 대기업엔 안 된대.
dahong2ya
토익학원 숙제 하기 싫어😔
irisadarosa
wegifti 토익 만점 받기!!😆 올해는 영어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하려구요 :-
Noella_KR
벳키 쟤는 그니까 유부남이랑 정월에 왜 남자네 본가에 가서 부모님을 만나서 인사하냐곸그래놓고 친구사이일뿐이예요 하면 누가 믿엌와이프랑 동행한것도아니고 그 동안 본인이 방송에서 연애관련해서 얼마나 스토익한 애처럼 보이게끔 발언했는지
U_YU1015
목표로한 토익700점 나오지 않는다 해도 낙심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지금부터 라도 준비해서 목표 달성하면 되니까요!!! 毎日一文韓国語
Roo_Media_
Fissh9Fissh7 토익 850점 넘어야되는데 아직 책이 반이나 남았네? 긍정
borm2_3104
Ara_Ss_125 그럼 뭐해...ㅅ 모의토익인데... 젠자앙
yeoun0323
bloooodyrose 라스트 토익끄
Roo_Media_
Fissh9Fissh7 8시 기상 사실 일어나는 건 9시 반 쯤 10시 반 당구장 출발 1시 20분 당구 연습 끝 밥 먹고 2시부터 7시 토익 밥 먹고 그림~~~~~잠~~~~
Fissh9Fissh7
Roo_Media_ 님 토익공부 안해요?
borm2_3104
Ara_Ss_125 토익이 그나마 쉬운거라는거에 더 충격...!!
borm2_3104
Ara_Ss_125 난... 텝스만 봤지 토익이라곤 이번에 친 모의토익이 전부데쓰...
borm2_3104
Ara_Ss_125 나도 영어권쪽으로 좀 덕질하고 싶다.... 영어공부 그렇게라도 하게... 요즘 토익수업듣는데 딱 한달간 아프고싶음
IFNT69SVT526
_7_7_77_ 헤헤헤헤 계속 말려죠오 나 공부하기 시러요퍼킹토익!!!!!!
foreverness9
아 토익 공부 너무 싱다... 왜 유효기간 2년밖에안도ㅑ 조또 비싼게.. 또 극한생활...
hjlee35
hjlee35 내일은 웹배너4개 작업하고, 토익은 해커스로 그냥 할까..싶으니 교보에 가야겠근... 다이어리는 우선 내지 하리꼬미→인디고 인쇄해서 퀵으로 받는게 좋으려나...
koallkoall
아 토익문제풀어야하는데 오늘은 걍 뒹굴거리고싶어
LovelyOuO
dkdlelrk778 토익은 수능영어 공부했으면 개쉬운거 같닼
Melona_chan
H2_Narina Yudachi_jp 님 독해할때 단어공부 안하고 토익 독해부터 풀면서 단어공부하면 어떤 일 벌어지는지 알아요? 단어만 찾다가 지문 한개에 몇시간씩 걸림 그래서 단어나 문법 미리 공부하는거임
pluos1
호러로코.. 호러로코 립황 매우 끌린다 아.... 아아.... 이건 머랄까 한참 토익하던 작년 이맘때 탄광이라는 말도 안 되는 썰을 풀고 매일매일 생각나던 그거랑 비슷하다 소금밭밖에서 구슬피 우는 귀신키세 안아다 침대로 옮겨주는 선배주세요*ㅅ*
exo123450
나진짜 토익책 집어던지고 백현쿠션 껴안고 펑펑울다가 정신차리고 또 오빠 목소리에 귀기울이다가 또 심장 감당앙대서 눈물질질하고 진짜 아무도 모르는 비밀했으면 내 이 마음 진짜 백현이한테 건네기엔 진짜 너무나도 미안할정도로 감정덩어리야
LiLi_0614
1121paperboy 토익숙제하다가 웃겨디짐ㅌ
nyagyang
와씨 갑자기 지원준호뽕이 차오른다 둘이 완전 백합물 아니냐 사귈때도 조용조용 싸울때도 조용조용 아는 사람아니면 둘이 연인관계일지도 모를정도로 갑자기 마음이 아프다 토익공부해야되는데 이무슨 ㅅ바 지워니주노 행쇼해라!!!!!으어어어ㅗㅛᆞ
irisadarosa
Power_Namdong 토익 만점 받기!!😆 올해는 영어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하려구요 :-
0112S20202
kimAQUA10 토익도하냐
zjvlemsajrmzjq
dreamworks_copy: 스토익:히컵,울고있구나.슬픈 꿈을 꾸었니? 히컵:아뇨,아빠.달콤한 꿈을 꾸었어요. 스토익:그런데 왜 그리 슬피 운거니? 히컵:그 꿈은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이니까요.이 꿈처럼요.
NeMoSickPpang
내일 할 일 1. 장학신청 2. 알바 3. 토익 단어 외우기 4. 해커스 노랭이 사기 알라딘 5. 스터디 약속 6. 계속 아프면 병원가기 7. 노트북 구매 결정 빠른 결정하기 덜 급한일 컴활 실기 준비
cham_999
토익학원 유명한데 가니 시설은 진짜 쩔긴 쩔음,,, 수업도 나쁘지 않고,,,,,,,아이고,,,벌써부터 지친다
cham_999
6candy_ 나 요즘 토익학원에 팀프로젝트에 이것저것 한다구 몸이 남아나질 않움 캔디쟈기랑 덕질하고 싶은데,,랑야방 볼시간두 업다 하 인생,,,
sunrintimetable
<<목요일>> 정보B 정보B 기벡A 법정 토익B 보안 보안
deerhorn12
deerhorn12 대본정리끗 토익끗
macnom101
하루에 토익영단어 100개씩 외우는데 너무 적은가 20개정도 더 추가할까 걱정..
heejin_svt
Prescribed1004 영포자..인데 지금 토익을...
gae_number8
Life_Is_Gotong: 토익 신청했다.
draha_xoxo
이번달 할 일 사랑니 발치 토익 시험 접수...
HeeingXia
그거앎? 낼모레 토익점수나옴
DYO112__
dyo_hyunS2 낮엔 이불속..저녁에 나가가지구...내일 토익 일찍 가면 꼭 가보던지 해야지..!
swamp0919
나도 토익 봤는데 점수가 320? 나왔었나? 5학년때다............
DYO112__
xo_O921 저는 토익 학원을 가야하는데 안가고 친구들이랑 피방갔어욬ㅌㅌ
Life_Is_Gotong
토익 신청했다.
908_920
jongkookshin 나능 낼 아침에 토익학원 가지롱! 오랜만에 공부할라니까 좀 힘들다 ^-^;; 그래두 오빠의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 900점 넘어서 자랑해야징>3<♡ 열시미 할 거야!!!! 힘! 나 힘! 오빠두 힘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