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hhpark75: JTBC_news 수소폭탄 대응화력- 이애란'백세인생' |

| 이거 할아버지한테 보여드리니까 좋아하셬
할아버지 이분 엄청 좋아하심 프로그램 다 찾아서보고 노래도 맨날 듣고 오늘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개사했다고 해서 뉴스 돌려보면서 가사들으려고 그러는데 |

| 진짜 백세인생 엄청 흥하긴 했구낰 |

| 흥해라 백세인생 |

| ㅅㅈ백세인생 |

| 백세인생ㅌ |

| entks1001: gootel_00 가고싶다고 전해라~
백세인생 노래 진짜 재밌죸 |

| crystal_e_v_e: ‘백세인생’ 로고송 사용료 5억?
이미 개구리가 된 건가? 부르는 게 값이네!
비호감 노래 하나 떠서 이름 날리더니, 돈 독이 올랐나?
무명 가수들은 이름 석 자만 알려져도 감지덕지인데...,
메뚜기도 한 철이… |

| 백세인생 맨날 짤로만 보고 한번도 안들어봤네 |

| 아 나 백세인생 뜨는거 넘기쁨왜지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ㄲ |

| 백세 인생 화이팅!!!!! |

| 백세인생 흥한다고 전해라 |

| 백세인생 부름? |

| 백세인생 뮤뱅 14위야? |

| Takongyaki_92 백세 인생 부른거야 ??? |

| 아 귀여워 애기 백세인생? 그거 불렀구나 애기야 |

| 역시 아츄보단 백세인생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