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_JADUCK
exel_ler: 백세인생 14위라 전해랔
wuooopio
joongangilbo: 속보 오늘 정오부터 시작되는 대북 확성기 방송 때 이애란 '백세인생', 에이핑크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빅뱅 ‘뱅뱅뱅’ 튼다
yuniu93
bk_yaro0330: 백세인생 일본진출했네
smallfox92
rainygirl_: 대북방송 지금 김애란 백세인생 틀어줌 진짜였엌
boristura
백세인생 뮤뱅 14위
Error_AH
민나 백세인생 들어요
hei_yun
백세인생 14위래... 대박ㄱ...

백세인생, 이애란 대북 전해라 확성기 노래 튼다 방송으로 뱅뱅뱅 대응한다 짤로만 군이

sohniksoo
dasidoro: JTBC 중앙일보 김진 논설위원 설명이 재미있다. 확성기 방송으로 이애란의 백세인생을 틀어주고 있는데 북한이 남한에 비해 평균 수명이 짧아 오래 사는 남한의 실상을 바로 알라는 취지에서라고 한다. 요양원 노인에게 닭 사료 먹…
lazer_jun
kyunghyang: 군이 이애란씨의 노래 '백세인생'을 대북 확성기로 튼다고 합니다.
rainygirl_
대북방송 지금 김애란 백세인생 틀어줌 진짜였엌
Citron_57
백세인생 캡쳐본을 트위터에서 짤로 처음 쓰신 분께 저 분이 식사대접 한 번 해야할듯
chuken0406
헐 오빠 백세인생불렄ㅅ어
9X19MMPARA
Readorwrite: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
234quf
버스 뒷자리에서 듣는 백세인생

gravity2
chhpark75: JTBC_news 수소폭탄 대응화력- 이애란'백세인생'
hairband0619
이거 할아버지한테 보여드리니까 좋아하셬 할아버지 이분 엄청 좋아하심 프로그램 다 찾아서보고 노래도 맨날 듣고 오늘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개사했다고 해서 뉴스 돌려보면서 가사들으려고 그러는데
ba__bo__
진짜 백세인생 엄청 흥하긴 했구낰
theCurryFairy_
흥해라 백세인생
ONE_UPMAN
ㅅㅈ백세인생
jovely_0903
백세인생ㅌ
transmettre_
entks1001: gootel_00 가고싶다고 전해라~ 백세인생 노래 진짜 재밌죸
Bluetears4u
crystal_e_v_e: ‘백세인생’ 로고송 사용료 5억? 이미 개구리가 된 건가? 부르는 게 값이네! 비호감 노래 하나 떠서 이름 날리더니, 돈 독이 올랐나? 무명 가수들은 이름 석 자만 알려져도 감지덕지인데..., 메뚜기도 한 철이…
siwoojojo
백세인생 맨날 짤로만 보고 한번도 안들어봤네
KANASHIHOKANA
아 나 백세인생 뜨는거 넘기쁨왜지
hilven19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ㄲ
TP_cocori2
백세 인생 화이팅!!!!!
slavna_laga
백세인생 흥한다고 전해라
0524_Bin
백세인생 부름?
DC_Seeoticon
백세인생 뮤뱅 14위야?
bikbyeol
Takongyaki_92 백세 인생 부른거야 ???
Takongyaki_92
아 귀여워 애기 백세인생? 그거 불렀구나 애기야
ujseung
역시 아츄보단 백세인생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