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kdisakdhkd: 썰전에 총선 인재영입 얘기가 나왔는데 김구라가 이철희한테 할말 없냐니까 이철희가 '없습니다' 이러면서 지가 웃음 이준석은 그런 이철희 보면서 웃고 있고 이철희 인재영입 확정 탕.탕.탕 |

| bdecem52: 김무성의 상향식으로 영입이 되지 않는다.새인물이 들어오면 험지로 나가라고 하니 누가 들어 오겠냐.이것이 김무성이 친이 지키위한 꼼수이다.그러니 들어오는 인물이 김무성의 처남이다.들어온 인물이 쪽지남 이준석이다 https://… |

| Miyano46: 이준석이 총선 나가서 그런지 썰전 발언이 세졌네. 박근혜니까 위안부 할머니들이 더 돌아가시기 전에 이 정도 사과라도 받아낸 것이라고. 아베가 직접 사과하는 것은 외교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이야기. |

| wantwho3406: 썰전 보고들 계신가요? 이준석 괜찮은 줄 알았는데 못쓰겄네요 위안부문제 해결했다고 정부가 잘했다고 옹호하네요 참 어쩜 생각이 저리 틀린지 우리 할머니들 돌아가시기전에
그거라도 보상하는게 다행이라니. |

| repion: 썰전의 이준석...
젊든 똑똑하든 어쨌든 새누리당 놈...
하버드 나온 똑똑한 머리를 어디 쓸데가 없어서 저리 쓰는지...
오늘 썰전 보다가 저 놈 땜에 열라 열받네. 방송 좀 타서 이름 알렸다고 국회의원도 출마한다는데..… |

| xena_heyum: 이준석 이놈은 선거 나오면 진짜..... 강아지 |

| postmd32: arizonayoo minhg63 맞습니다. 참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홍승희 씨. 손수조, 이준석 애들은 젊어서도 이런데 조금만 나이 더 처먹으면 아마 지금의 어버이연합, 엄마부대 찜저먹을 수꼴 오브 수꼴로 변할 것으로… |

| 이준석이 썰전에서 박근혜니까 위안부 할머니들이 더 돌아가시기 전에 이 정도 사과라도 받아낸 것이란다. --- 이 놈을 비오는 날 먼지나게 때리고, 죽기 전에 닥칠푼에게 사과해야겠다. |

| PatrioticKorea: 더민주당 비주류도 졸라 까는 오유에서도 이준석은 잘 안까였는데 이제 오유에서도 이준석은 졸라 까이는 신세가 되었으니 이준석은 이제 좌우 다 까이는 신세가 되었으니 준석아 사람들이 널 싫어하는 이유가 다른 것도 아니… |

| 더민주당 비주류도 졸라 까는 오유에서도 이준석은 잘 안까였는데 이제 오유에서도 이준석은 졸라 까이는 신세가 되었으니 이준석은 이제 좌우 다 까이는 신세가 되었으니 준석아 사람들이 널 싫어하는 이유가 다른 것도 아니고 인간성 자체 때문에 널 싫어하거든 |

| PatrioticKorea: 이준석은 인간성 자체에 큰 문제가 있죠 박근헤 대통령이 이준석에게 비대위원을 줬지만 이준석은 은혜를 배신으로 갚죠.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면서 당신이라는 표현을 쓰는 인간이죠.yo0n0714 htt… |

| 8956_9235: chicken_park kimyiha 이철희 선생님 이시면 김구라 이준석 강용석 변호사와 되지도 않는 말품 팔아 먹고 사는 그넘을 말하는가 |

| taeopilo: 썰전 위안부문제
이준석의 발언역대정부도 안한 일을 박근혜정부가 했다.위안부 할머니들이 전부 돌아가시기전에 어느정도의 가시적 성과를 보인거고 박근혜정부에서 일본에 지속적 부담을 주었기에 가능했던것 가슴엔 뜨거움이 없는 … |

| sky966: 노원구엔 이준석같은 모호한 애 말고 차라리 오세훈을 내세워 정면대결 시켜야되는데... |

| nicemyst: 표창원▶
새민년에 입당하며 하는 말씀이,
오세훈 아니라 朴대통령과 붙으래도
붙겠다고 시건방~
💄
오만방자하군요.
정치 안한다는 인간이 10초 후 정치입문?
야당에 김광진급 천방지축 하나 추가네요.
이준석과 매치게임 붙이면 좋… |

| 이준석 아주 가관이네. 강용석보다 더 음흉하고 음침하네. 애새끼. 외교적 수사? 그게 외교적 수사라니. |

| bdecem52: 문죄인아 안철수는 이준석이 노원을에 나와도 자기는 이번 총선에 노원을에 나온덴다.니너믄 손수조 겁나서 사상에 못나오제.우리나라에서 잴 비겁한 인간이다.손수조가 맞짱을 뜨잰다.닌 당 대표고 손수조는 맨손이다 https://t.… |

| 이준석, 역시 어리구나... 정치를 가슴으로 하기엔 턱없이 부족한 나이임은 어쩔수없지...흠~ |

| gkdisakdhkd: 이준석이 이런글을 남겼다고.... |

| 썰전에 총선 인재영입 얘기가 나왔는데 김구라가 이철희한테 할말 없냐니까 이철희가 '없습니다' 이러면서 지가 웃음 이준석은 그런 이철희 보면서 웃고 있고 이철희 인재영입 확정 탕.탕.탕 |

| PatrioticKorea: 이준석 이제 방송하차하고 새누리당에서 공천도 못받고 완전히 끝나니까 기껏 하는 말이 이준석과 같은 과대망상증 환자 표창원으로 애써 공천받을려고 하는데 표창원도 이명박 시절에 이 말을 했는데 표창원이 야권인사? ht… |

| 일단 기본적으로 이번 총선 여당 180석 200석 운운하는 사람은 안신당을 까고 싶어하는 사람이라고 보면 됨. 이철희는 방송 처음부터 끝까지 180당 200석 타령하고 이준석이 오바하지 말라는 스탠스였음. |

| 헬조선의 선두주자로 13살정신대 소녀말고 조처녀를 이준석선장아닌 총각 이준석을 얼굴마담 내세운 새누리.
전략이 박근혜 말대루 혼을 모아 돈을 집중투하하면 술술 풀리고~~ |

| 이준석이 이철희한테 가면을 벗었대. |

| yo0n0714: PatrioticKorea
이준석이 보다는 이윤석이 나아요!! |

| 모라구???? 이철희 이준석 동반하차라니... |

| PatrioticKorea: 네 이준석이 공천 받을 줄 알고 하차했죠, 지금 이준석이 애써 공천받을려고 표창원이 야권인사라고 하지만 표창원은 이명박 대통령에게 잘 보일려고 한 인간이고 이명박 찍은 것 후회없다고 했죠.yo0n0714 http… |

| night__30: 이동휘 피가로 화보 옷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 이준석님이 디자인한 옷이라고 합니다아아 |

| 이준석은 인간성 자체에 큰 문제가 있죠 박근헤 대통령이 이준석에게 비대위원을 줬지만 이준석은 은혜를 배신으로 갚죠.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면서 당신이라는 표현을 쓰는 인간이죠.yo0n0714 |

| PatrioticKorea: 이준석 애써 공천받을려고 페북에 계속 글싸는데 나도 잠깐 깜빡 잊고 있었는데 이준석 니가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면서 당신이라고 한 표현 벌써 잊었냐? 이준석 넌 인간부터 되어라 당신이 뭐냐? https… |

| PatrioticKorea: 이준석 표창원이 언제부터 야권 인사였냐? 이명박 대통령 찍은 것에 대해서 후회없다고 하고 표창원은 이명박 시절 친이계 자처하면서 한자리 얻을려고 이 말까지 했는데? 강경진압에 연행해서 노동자는 반정부주의자라고 ht… |

| PatrioticKorea: 지금 이준석이 애써 공천받을려고 페북에 글싸고 있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이준석이라는 쓰레기한테 비대위원을 줬는데 그런데도 이준석은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고 동시에 당신이라고 쓰네요yo0n0714 ht… |

| PatrioticKorea
이준석이 보다는 이윤석이 나아요!! |

| tjwjdddms: 이준석 지금 미친소리 중.. 독일은 총리가 자존심이 없어서 무릎을 꿇고 사죄를 하냐... 무슨 최선이라는거야-_ - |

| 지금 이준석이 애써 공천받을려고 페북에 글싸고 있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이준석이라는 쓰레기한테 비대위원을 줬는데 그런데도 이준석은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고 동시에 당신이라고 쓰네요yo0n0714 |

| 이준석 애써 공천받을려고 페북에 계속 글싸는데 나도 잠깐 깜빡 잊고 있었는데 이준석 니가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책임있다고 하면서 당신이라고 한 표현 벌써 잊었냐? 이준석 넌 인간부터 되어라 당신이 뭐냐? |

| PatrioticKorea: 저도 썰전 하기 전에 이준석이 방송하차한다고 해서 새누리당 정보를 알아볼려고 새누리당에게 이준석과 새누리당 정보를 물어봤지만 새누리당의 내부는 새누리당이 정보를 안주지만 이준석의 정보는 주네요 새누리당 지도부도 이… |

| 저도 썰전 하기 전에 이준석이 방송하차한다고 해서 새누리당 정보를 알아볼려고 새누리당에게 이준석과 새누리당 정보를 물어봤지만 새누리당의 내부는 새누리당이 정보를 안주지만 이준석의 정보는 주네요 새누리당 지도부도 이준석 버렸다고 말이죠.yo0n0714 |

| 이준석이니까 이정도로 나온 것이죠. 다른 사람이 나오면 원사이드로 안철수를 발라버리죠. 이준석은 공천 못받습니다. 제가 어제 7일 썰전하기 전에 제대로 확인사살했습니다. 물론 새누리당의 내부정보를 알려고 해도 모르지만 이준석은 주네요yo0n0714 |

| 네 이준석이 공천 받을 줄 알고 하차했죠, 지금 이준석이 애써 공천받을려고 표창원이 야권인사라고 하지만 표창원은 이명박 대통령에게 잘 보일려고 한 인간이고 이명박 찍은 것 후회없다고 했죠.yo0n0714 |

| PatrioticKorea
이준석이 방송하차했나요? |

| clearday76: 이준석 말대로라면 할머니들이 돌아가시기 전에 사과라도 받은게 어디냐 했는데 성폭행범이랑 맘대로 합의해놓고 돈이라도 받은게 어디냐는 쓰레기 부모가 생각난다. |

| 이준석 이제 방송하차하고 새누리당에서 공천도 못받고 완전히 끝나니까 기껏 하는 말이 이준석과 같은 과대망상증 환자 표창원으로 애써 공천받을려고 하는데 표창원도 이명박 시절에 이 말을 했는데 표창원이 야권인사? |
![김정인 [출금조중동]
@postmd32 postmd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8748053889884160/qzcMBK3a_normal.jpeg)
| DongtakChoi: 유유상종이라고.. 강용석 이준석 이철희.. |
![너거 아부지다 [the 민주당]
@DongtakChoi DongtakCh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9634679448928256/TG6z9yxS_normal.jpg)
| 유유상종이라고.. 강용석 이준석 이철희.. |

| 현시간 검색어순위에 썰전과 이철희가 뜨는데 재밌는건 이준석은 없음 |

| PatrioticKr: 안철수씨 눈에 보이는 청년 하나 잃어도 되겠습니까? 이준석 32살이라서 그다지 어린 나이도 아니지만 그래도 청년을 위한다고 외쳤는데 이준석 실업자 신세인데 같이 하시죠?cheolsoo0919 hcroh https:… |
![도민준[THE민주당]#정권교체
@yts78032 yts780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45903649325060/RWeIm3jl_normal.jpg)
| 이준식입니다.오타남...
이준석이 뭐라할까봐 바로 고침 |

| dianne_suh: 아까 이준석이 했던말중 당명 새로 지으면 상대당에서 비웃고 욕하고 그러는데 그게 엄청 익숙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자긴 벌써 입에 붙었다고.하나도 안 어색하다고.
고맙다 안지지자들아. |

| 아까 이준석이 했던말중 당명 새로 지으면 상대당에서 비웃고 욕하고 그러는데 그게 엄청 익숙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자긴 벌써 입에 붙었다고.하나도 안 어색하다고.
고맙다 안지지자들아. |

| 안철수씨 눈에 보이는 청년 하나 잃어도 되겠습니까? 이준석 32살이라서 그다지 어린 나이도 아니지만 그래도 청년을 위한다고 외쳤는데 이준석 실업자 신세인데 같이 하시죠?cheolsoo0919 hcroh |

| 이준석은 방송하차에 완전히 끝났고 안철수씨는 사업성공했고 주식도 많아서 돈 걱정은 없지만 이준석은 이제 실업자 신세인데 안철수 신당 헌정치연합에서 이준석과 같이 하시죠?cheolsoo0919 hcroh |

| 이준석이는 직업이 뭘까??? |

| 뭐 저만 그런 게 아니라 지금 이준석 상황이 안철수를 보면 이준석이 보이고 이준석을 보면 안철수가 보인다고 할 정도니까 둘 다 같이 헌정치연합 만드세요 똑같아도 너무 똑같음cheolsoo0919 hcroh |
![김정인 [출금조중동]
@postmd32 postmd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8748053889884160/qzcMBK3a_normal.jpeg)
| arizonayoo minhg63 맞습니다. 참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 홍승희 씨. 손수조, 이준석 애들은 젊어서도 이런데 조금만 나이 더 처먹으면 아마 지금의 어버이연합, 엄마부대 찜저먹을 수꼴 오브 수꼴로 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안철수씨와 이준석 표정부터 하는 행동까지 이렇게 다 똑같네요. 지금 이준석의 상황이 안철수씨의 트윗과 완전 똑같네요. 둘 다 헌정치연합 신당 만들어서 같이 가면 대박날 듯cheolsoo0919 hcroh |

| tskryun4871 design8030 이준석이라는시킵니다. |

| PatrioticKorea: 이준석 어설픈 한자로 정신승리하는 동시에 공천받을려고 하지만 그건 이준석 너의 목을 더 비틀고 있다고 사람들에게 더더욱 알리는 꼴만 더 보여주고 있으니까 어떤식으로 공천받을려고 애쓰지만 준석아 수고했고 잘가~ ht… |

| Patriotic_Ardor: 더 화가 나는 것은 이준석은 이재오 같은 비박인데도 꼴에 페북에 박근혜 대통령 옆에 있는 사진 붙이고 있습니다. 나중에 안되면 친박이라고 할려고 이준석 페북에 박근혜 대통령 사진 붙이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기회주… |

| 이준석 이놈은 선거 나오면 진짜..... 강아지 |

| PatrioticKorea: 준석아 얼마 전에 페북 여론이 정확하다고 했고 예전에 니가 한국전쟁 겪지 않는 2030세대가 종북이니 빨갱이니 하는 건 필요없다고 사실상 종북발언을 한 이준석 준석아 지금 여론이 니가 말하는 너의 페북이지? htt… |

| jumptheshark1 저도 운동하면서 봤는데 이철희는 재협상해야 한다고 드립치고 있고 이준석은 전 정부에서 협상을 제대로 안 해서 이렇게 된거다... 뭐 그러더군요. |

| uhanjim: 이준석과 안철수 나는 왜 이 둘이 똑같아 보임? |

| jumptheshark1 오늘은 확실히 이철희나 이준석이나 막 지르더군요. |
![부드런남자 [시국선언]
@qnemfjs qnemfj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78800000244821534/67861252d3b1979cc25480c11e4a73cc_normal.jpeg)
| ForYou1019: 이준석 그만 보고싶다. |

| "송구, 송구.." 연발한 이준식 "처신 사려깊지 못했다" 종합 --- 이준식이나세월호 선장 이준석이나 지만 살겠다는 처신이 똑같다! 그리고, 같은 부산출신이네... |

| 이철희가 썩 마음에 안들어도 새파랗게 젊은 이준석의 입을 보라~ 100배낫다. 입당만 하면 환영해준다. 효용가치로는 지금 최선이다! |

| 이철희 소장, 이준석 대표가 썰전 하차한다는 것은 총선 때문일텐데...
이철희 소장님.. 더민주 입당하시는건가?? |

| 준석아 얼마 전에 페북 여론이 정확하다고 했고 예전에 니가 한국전쟁 겪지 않는 2030세대가 종북이니 빨갱이니 하는 건 필요없다고 사실상 종북발언을 한 이준석 준석아 지금 여론이 니가 말하는 너의 페북이지? |

| 이준석도 뉴스에서 더 많이 보겠구나 |

| Apolion13m32d 오늘 썰전 이준석보면서 짜증났어요. 말 참~쉽게 잘하는데...두고보죠 뭐 |

| 썰전 이준석c 왜 저러냐. 강용석 변호사의 떼변을 침착히 받아주며 고생하던 이철희 소장님 이준석 이야기 듣느라 고생이 많으셨음. 이철희 소장님의 군더더기 없이 논리정연하던 속시원한 반박도 더이상 없는 썰전. 이젠 누가 그를 대신하려나. |

| 난 솔직이 이철희 같은 이눈치 저눈치
보는 닳고 닳은 인간들 보다
이쪽에도 이준석 같은 2030 젊은피
들여 오는게 훨 나을것 같다는 생각 |

| wldus12238 empathy0523 이준석은 그게 지 상식입니다 |

| sairion 근데 제일중요한 이준석이 썰전나와서 한말이 뭔지는 못찾겠네요 |

| 오늘 이준석이 막방이라고 막말하며 혈압제대로 높이고 가는구만
썰전은 앞으로 좀 합리적인 보수인사를 섭외해라 저런놈들때문에 손석희빨 떨어진다 |

| <환상의 내각> 1.대통령 박근혜 2. 비서실장 정윤회 3. 경제부총리 조희팔 4. 경찰청장 조양은 5. 건설교통부장관 이명박 6. 마약수사반장 김무성 7. 여성가족부 장관 주옥순 8. 해양교통부장관 이준석 9. 청와대 대변인은 영원한 희망 윤창준 |

| onnuripr: 썰전 이준석이 저 싹수 노란 늠 때문에
열 받아 못보것다. 저 늠 아베 보좌관이
어울리겠다. |

| 이준석은 총선에 나올 생각인가보네. 이준석은 몇해 전에 자연재해를 국가가 배상할 필요가 있는가를 두고 토론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준석은 해줄 필요가 없다였었지 아마? 이번 썰전에 위안부문제에도 비슷한 시각을 내보이는걸 보니 정치해선 안될 인간인 듯 |

| 썰전 정말 좋아했는데 이철희 이준석 그동안 수고많았어요: 멋진 두 사람! |

| 솔까 이철희 보다는 이준석이가
저쪽애이긴 하지만 예측하는 눈은
더 날카로운듯 |

| wldus12238: 이준석같이 똑똑한 애도 비상식을 상식으로 논해야 하는 자리에 서니 말이 계속 꼬이는군.. |

| chan6030: 간만에 썰전보게 되었다.
이준석 ? 역시 쓰레기 새끼 |

| dreamx0329: 썰전에서 이준석 하는말에 1도 공감안간다
저놈은 정치하면 나라팔아먹을거같아 |

| 이철희 이준석 둘 다 썰전 하차한다고? |

| 이준석 어설픈 한자로 정신승리하는 동시에 공천받을려고 하지만 그건 이준석 너의 목을 더 비틀고 있다고 사람들에게 더더욱 알리는 꼴만 더 보여주고 있으니까 어떤식으로 공천받을려고 애쓰지만 준석아 수고했고 잘가~ |

| 이준석.손수조.장하나.김광진
위안부협상에 대한 입장은?
확인요망 |

| sunmoon6785: 이준석 새끼 젊은 놈이 일본 대변인처럼 말히는꼴보니 새누리당.젊은 놈들도 친일 매국일베 집단이라는 증거다.역시 그네에 똘마니일뿐 이준석 젊은놈이 권력과명예욕에 정의로운척 쇼하는꼬라지가?그네카즈답다. |

| 하차했다는 마지막 썰전에서 이철희, 이준석의 공격에 김한길 입장 방어하는 꼴이란.. 주둥이 씰눅거리는 꼬락서니 하고 |

| whgdk22: 이준석 썰전에서 할머니들 돌아가실까봐 돌아가시기전에 협상하느라 그랬다는데 할머니들이 저따위 협상을 원했다냐? 할머니들을 위했다는 개같은 소리하지마라
과정도 결과도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부분은 눈꼽만큼도 없었다 |

| 이준석과 안철수 나는 왜 이 둘이 똑같아 보임? |

| engroom3247: 단원고학생들이 원래 타기로 했던 배는
오하마나호였는데 누가 세월호로 바꿔서 타게 했습니까?세월호로 바꿔 타게 만들고 당일 이준석으로 선장을 바꾼 이들이 바로 세월호사고의 핵심이자 이들이 살인자인 것입니다. https:/… |

| sunmoon6785: 총선나가게되니 이준석이 본색을 들어내는군.원유철처럼. 정의로운척 하고 대국민사기치는 강용석의 어린시절 모습이 이준석 |

| duckupotato: 이준석 막방에서 많이 까먹고 가네. |

| seno711: 이준석 참 어리석구나~ 하긴 저나이에 새누리에 있는거 자체가 제정신은 아니겟지~ |

| eddiemmmd: 와... 이준석 진짜... 어후. 쟈도 뼛속깊은 새누리당인건 확실히 알겠네. 진짜 욕나오네. |

| jj9522: 이준석 되지도 않는 어거지를 쓰는거 보니 총선이 가깝기는 한가보네. |

| baeksk1001: 이준석...결정적 순간에 친박일 수 밖에 없는 젊은이네 싶소. |

| SusanJeon: 썰전 시청 중.. 이준석은 도대체 무슨 얘기를 하는거라니?! 속터지네!! 신랑은 채널 돌리라는데 이철희 소장님 때문에 꾹꾹 참고 본다.. 이제 이철희 소장님 썰전 그만 두신다던데 그럼 썰전이랑은 bye-bye~!!! … |

| dbacks49: 이준석이 갑자기 박근혜 편을 드네.
혹시 출마라도 하려나? |

| jj9522: 이준석 저거는 하다하다 안되니 일본편을 든다. 어이상실 |

| luvsohyeon 썰전 이철희 이번 위안부 합의 보다 더 잘할수있다고 큰소리치더니 어떻게 사과받아낼거냐는 이준석 물음엔 그저 방법있다고만 우긴다.그좋은 방법 김대중 노무현때 좀쓰지.그래서 할머니들 살아계실때 사과 좀받아내지. 위안부말도 못꺼낸것들이 |

| hongkyungsook1: 이준석 그래도 새누리지만
많은 정보를 알고 있으니 현명 하겠지 신뢰 보다는 재발 현명한 맘을 가지 길 바랬다
썰전에서 느낀바 쓰레기
다런 사람보다 더 쓰래기
왜?
많은 정보를 알고 있으면서
야 니 동생 니 엄마… |

| Vg5zmXWWhfwMBxl: 썰전 보다 성질나서~~이준석 저놈은 한국말 잘 하는 쪽바리였어~~아~~싱싱한 욕 한마디가 입 속에서 펄떡 거리네~ |

| 이준석은. 협상이라는 단어를 모르는가보다~ 우리나라는 피해자고. 일본은 가해자덴. 이준석 니가 말한것은 협상이 아니라 합의 아니냐? 내가 알고 있는 협상은 서로 이해관계를 보고하는게 협상 아니냐!!! |

| 하버드도 별 거 없네. 이준석보니 |

| tomdhkim: junseokandylee 썰전에서 정치말고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라는 말을 하는 걸 봤습니다. 뭐 조금 줄이라는 표현이었다고 답변할 듯 헌데. 그런 의미라고 해도 그러네요. 이준석님이 합리적인 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실망스럽… |

| cheolsoo0919 금방 이준석이 썰전에서
위안부협상은 잘했다고 열을내며 이철희를 잡아먹을듯 쏘아부치며 본색을 드러내는데 구역질이 난다 현기증날 정도로 열받는다 그런데 당신이 이준석을 어부지리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줄것같다
시궁창들 |

| 이준석 예리하다 썰전 |

| dbacks49: 꼭 적어놔야겠다. 이준석이 소녀상 철거되면 박근혜 아웃 앞장서겠대. |

| EastStork: 이준석도 쯧쯧.... |

| 썰전. 이준석이 이철희를 벗겨주네. 이철희의 꿈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뺏지가 꿈이군. |

| 이준석도 출마에 마음을 굳히기는 한듯하네 썰전에서 발언들이 지난번과는 좀 다르네. |

| 이철희 이준석 두 분이 썰전을 그만두고 누가 계속할지 궁금하다. |

| BongNubin: 아 이준석 나이는 어려도 그래도 합리적인 보수라 생각했었는데 지금 썰전 보니.. 이건 보수가 아니구만 보수가 뭐야? 자국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거 아냐? 근데 위안부 일본 협상 문제에 대해 말하는 꼴 보소 |

| 썰전의 이준석...
젊든 똑똑하든 어쨌든 새누리당 놈...
하버드 나온 똑똑한 머리를 어디 쓸데가 없어서 저리 쓰는지...
오늘 썰전 보다가 저 놈 땜에 열라 열받네. 방송 좀 타서 이름 알렸다고 국회의원도 출마한다는데... 참으로 한심한지고~~ |

| 이준석도 쯧쯧.... |

| 꼭 적어놔야겠다. 이준석이 소녀상 철거되면 박근혜 아웃 앞장서겠대. |

| 썰전. 이철희 소장 선거가 끝나면 박통이 국회의원들 길들이기 하려구 선거사정할거다. 라고 나옴. 이준석 왜 그런 걱정을 벌써부터하냐고 따지는데, 이 소장은 분명히 할 거 같단다. 할 거 같아서 기록용으로 남김. 선거후에 봅시다. |

| 이준석 토사구팽!!!!되었으면
다시 방송이든 정치판이든 안보고싶어
오늘 썰전에서 하던 말 생각나서 불편할거같아 |

| 이준석같이 똑똑한 애도 비상식을 상식으로 논해야 하는 자리에 서니 말이 계속 꼬이는군.. |

| PatrioticKorea: 이준석 왜 사람들이 이준석 널 싫어하는 이유를 알겠지? 좌우에서 다 까이고 방송 다 하차하고 그렇게 살아라 이준석 평소에는 좌빨들에게 잘 보일려고 그렇게 좌빨 짓이나 하고 청와대와 새누리당 그렇게 분탕질하더니 이제… |

| 이준석이 총선출마준비하니 돌변해서 새누리당과 구네빨기에.여념없군.그동안 새누리당 그네비판한 것은 자신의입지와 인지도 굳히기위한쇼일뿐.그네를닮아가는꼴이 또 정치사기군 탄생이군. |

| 썰전 보다 성질나서~~이준석 저놈은 한국말 잘 하는 쪽바리였어~~아~~싱싱한 욕 한마디가 입 속에서 펄떡 거리네~ |

| 썰전 위안부문제
이준석의 발언역대정부도 안한 일을 박근혜정부가 했다.위안부 할머니들이 전부 돌아가시기전에 어느정도의 가시적 성과를 보인거고 박근혜정부에서 일본에 지속적 부담을 주었기에 가능했던것 가슴엔 뜨거움이 없는 죽은 지식을 내뱉는 머저리. |

| junseokandylee 썰전에서 정치말고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라는 말을 하는 걸 봤습니다. 뭐 조금 줄이라는 표현이었다고 답변할 듯 헌데. 그런 의미라고 해도 그러네요. 이준석님이 합리적인 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실망스럽습니다 |

| choiukyung: 썰전 이준석 저새끼같은게 있으니까 위안부협상이
졸속처리된거다
저놈은 정부쉴드치라고 부른거지
야당에 빌빌대고 권력에 순응하고 좋은자리 꾀차려는
기회주의자… |

| strange_spot: 썰전에서 이준석이 이철희 소장한테 털릴 때마다 속이 다 시원. 와 위안부 문제까지도 저따위로 입터네. 저런 새끼와 같이 늙어가야 하는 현실이라니... |

| 이준석이 총선 나가서 그런지 썰전 발언이 세졌네. 박근혜니까 위안부 할머니들이 더 돌아가시기 전에 이 정도 사과라도 받아낸 것이라고. 아베가 직접 사과하는 것은 외교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이야기. |

| 이준석 그래도 새누리지만
많은 정보를 알고 있으니 현명 하겠지 신뢰 보다는 재발 현명한 맘을 가지 길 바랬다
썰전에서 느낀바 쓰레기
다런 사람보다 더 쓰래기
왜?
많은 정보를 알고 있으면서
야 니 동생 니 엄마면 애런얘기 하겠니?
위안부 소녀 |

| 이준석 왜 사람들이 이준석 널 싫어하는 이유를 알겠지? 좌우에서 다 까이고 방송 다 하차하고 그렇게 살아라 이준석 평소에는 좌빨들에게 잘 보일려고 그렇게 좌빨 짓이나 하고 청와대와 새누리당 그렇게 분탕질하더니 이제는 그렇게 하면 누가 공천주고 싶겠냐? |

| 총선나가게되니 이준석이 본색을 들어내는군.원유철처럼. 정의로운척 하고 대국민사기치는 강용석의 어린시절 모습이 이준석 |

| 이준석 때리고싶다 썰전 |

| 썰전 이준석이 저 싹수 노란 늠 때문에
열 받아 못보것다. 저 늠 아베 보좌관이
어울리겠다. |

| 이준석 말대로라면 할머니들이 돌아가시기 전에 사과라도 받은게 어디냐 했는데 성폭행범이랑 맘대로 합의해놓고 돈이라도 받은게 어디냐는 쓰레기 부모가 생각난다. |

| 오늘 썰전 보는 제 생각을 한 사진으로 정의하면 이렇습니다. P.s 이준석 왜저럼 |

| 썰전 시청 중.. 이준석은 도대체 무슨 얘기를 하는거라니?! 속터지네!! 신랑은 채널 돌리라는데 이철희 소장님 때문에 꾹꾹 참고 본다.. 이제 이철희 소장님 썰전 그만 두신다던데 그럼 썰전이랑은 bye-bye~!!! -_-/ |

| 이준석 새끼 젊은 놈이 일본 대변인처럼 말히는꼴보니 새누리당.젊은 놈들도 친일 매국일베 집단이라는 증거다.역시 그네에 똘마니일뿐 이준석 젊은놈이 권력과명예욕에 정의로운척 쇼하는꼬라지가?그네카즈답다. |
![유빈아빠[세월호의 그분 아님]
@BongNubin BongNub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1630923291/_IGP9036_normal.JPG)
| 아 이준석 나이는 어려도 그래도 합리적인 보수라 생각했었는데 지금 썰전 보니.. 이건 보수가 아니구만 보수가 뭐야? 자국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거 아냐? 근데 위안부 일본 협상 문제에 대해 말하는 꼴 보소 |

| 이준석 저거는 하다하다 안되니 일본편을 든다. 어이상실 |

| 이준석이 갑자기 박근혜 편을 드네.
혹시 출마라도 하려나? |

| 썰전에서 이준석 하는말에 1도 공감안간다
저놈은 정치하면 나라팔아먹을거같아 |

| 이준석...결정적 순간에 친박일 수 밖에 없는 젊은이네 싶소. |

| junseokandylee 이준석씨 진짜싫어 개쐐끼*1000000000000000000 |

| 이준석 지금 미친소리 중.. 독일은 총리가 자존심이 없어서 무릎을 꿇고 사죄를 하냐... 무슨 최선이라는거야-_ - |

| 와 18...썰전 보는데 이준석 레알 발암... |

| 좀 아쉬운건 이준석이 근거제시를 충분히 못하는게.. |

| 이준석진짜싫다 |

| 위안부 협상 관련 썰전 보는데 이준석 한 대 쳤으면... |

| 어휴 이준석.. 부디 이번 방송으로 훅 갔으면 좋겠다. 썰전 |

| 어 이철희랑 이준석이랑 하차하나 |

| 썰전 보고들 계신가요? 이준석 괜찮은 줄 알았는데 못쓰겄네요 위안부문제 해결했다고 정부가 잘했다고 옹호하네요 참 어쩜 생각이 저리 틀린지 우리 할머니들 돌아가시기전에
그거라도 보상하는게 다행이라니. |

| 이준석 뭐하는 사람이지 ? |

| 이준석 되지도 않는 어거지를 쓰는거 보니 총선이 가깝기는 한가보네. |

| 이준석 쟤는 누구편이냐 |

| 와... 이준석 진짜... 어후. 쟈도 뼛속깊은 새누리당인건 확실히 알겠네. 진짜 욕나오네. |

| 이준석 참 어리석구나~ 하긴 저나이에 새누리에 있는거 자체가 제정신은 아니겟지~ |

| 이준석은 일본 사람인가
박근혜편을 들다 못해 일본편을 들고있네. |

| 간만에 썰전보게 되었다.
이준석 ? 역시 쓰레기 새끼 |

| 이준석 막방에서 많이 까먹고 가네. |

| 참 이준석 저런 놈이 국회의원한단다. 이 뻔뻔한 놈아! 넌 불가역을 그렇게 해석하나? |

| 썰전 이준석 말이라고 떠드는건지...원래 싫었지만 정말이지 저젊은 놈의 정신세계가 어떻게 저럴수가 있는건지..저런놈이 국회의원 나온다니.. 정말싫다.. |

| 이준석 썰전에서 할머니들 돌아가실까봐 돌아가시기전에 협상하느라 그랬다는데 할머니들이 저따위 협상을 원했다냐? 할머니들을 위했다는 개같은 소리하지마라
과정도 결과도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부분은 눈꼽만큼도 없었다 |

| 아 갑갑해 이준석이 없애버리고 싶네 우길껄 우겨야지... |

| 이준석 개객끼 |

| 이준석 저xx는 이성적이라서 좋겠다
너같은 놈 새누리당에 아주 잘 어울리는구나
아주 새누리스러웤 |

| 이준석하바드란학벌자본하나걸고멋대로지껄이는게매우가소롭다 |

| 이준석 그만 보고싶다. |

| 이준석 저 미친 놈. |

| 썰전 위안부 합의와 관련된 이철희vs이준석 토론 뜨겁다..그저 맘 아플 뿐..한가지 확실한 것은 이번 합의는 말도 안 되는 것.. |

| 오늘 이준석 말하는 거 참 꼴보기 싫네. |

| 썰전에서 이준석이 이철희 소장한테 털릴 때마다 속이 다 시원. 와 위안부 문제까지도 저따위로 입터네. 저런 새끼와 같이 늙어가야 하는 현실이라니... |

| 이철희 이준석 둘다 총선나가나보네... |

| 이준석이 말하는 꼴 봐라. 젊은놈이 머리는 있어도 가슴이 없네. 저런 놈이 괴물이 된다. |

| 이준석 이야기 하는거 보소, 궤변 이혜훈선생 뺨치네. 정말 옆자리에 있었으면;; 썰전 |

| 아 진짜 썰전은 욕하면서 자꾸 보게되는데... 아무리 한쪽에 치우쳐도 이준석 저 새끼는 위안부 두고 저따구로 말하면 안되지.. |

| 썰전에서 이준석이 당당하게 미친 소리를 합니다. |

| 썰전 이준석 저새끼같은게 있으니까 위안부협상이
졸속처리된거다
저놈은 정부쉴드치라고 부른거지
야당에 빌빌대고 권력에 순응하고 좋은자리 꾀차려는
기회주의자… |

| 썰전 이준석
저리 억지 부리지 말고
차라리 유감 이라고 얘기해랏 |

| 이철희, 이준석 총선출마하는구나 둘 다 오늘이 썰전 마지막 방송이라네... |

| PatrioticKorea: 표창원과 이준석의 공통점 지들이 아주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지들이 무슨 능력자라고 착각하고 있다. 표창원 이준석 둘 다 대다수들은 한심해도 너무 한심한 존재들인데 표창원 이준석 이 둘은 자신들이 너무 잘 낫다고… |

| 썰전 이철희 이준석 하차는 아쉽네. 이철희 소장은 정치 밖에서 썰 풀어주는 게 재미있는데 정치 안으로 들어가면 달라지겠지. |

| guevava: 썰전 이철희 후임은 유시민 느낌인데 이준석 후임은 누가 나올지 가늠이 안된다. |

| 썰전 이철희 후임은 유시민 느낌인데 이준석 후임은 누가 나올지 가늠이 안된다. |

| 이철희소장이랑 이준석이 오늘 썰전 막방이여?????? 이제 jtbc 보는 프로그램이 슬슬 줄어드는데...... |

| PatrioticKorea: 이준석에게 뼈와 살이 되는 말이다. 준석아 정신병은 수 많은 질병 중에 하나니까 준석아 조증 허언증 과대망상증 치료 받아라 이준석 너 조증 증세가 너무 심각해 표정봐라 이런 표정은 노홍철도 짓지 않는 표정이야 ht… |

| PatrioticKorea: 조증 환자 이준석 형도 이준석에 대해서 나름 알아봤거든 근데 새누리당 지도부 너 버렸다고 하네 너의 깨방정이 화근이라서 새누리당 내부의 중요한 문제도 페북에 떠벌리고 다닐 것 같아서 새누리당도 이준석 버렸거든 ht… |

| 이준석 , 김구라는 방송에서 안보고싶다…..
그냥 내가 채널돌리자…. |

| PatrioticKorea: 준석아 방송하차 다 하고 페북에서 계속 떠벌리고 다니니까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 너를 공천주면 새누리당 내부 중요한 문제를 페북에 계속 떠벌리고 다닐 것 같아서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을 이미 포기했거든 ^^… |

| 이철희랑 이준석 둘다 정치입문해서 그런거 아니여? |

| PatrioticKorea: 이준석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 버린 것 확인사살하고 준석아 예비후보 등록해도 공천은 미지수라는 걸 알아야지 경선 어차피 너한테는 안통하거든 노원병에서 좌빨들의 역투표로 경선될려는 꼼수는 이미 다 파악했거든 난 … |

| PatrioticKorea: 이준석 참고로 형도 새누리당 내부 알아볼려고 해도 새누리당 내부를 잘 모르거든 지금 어떤 방식이라는 건 잘 모르는데 그것 하나는 새누리당 내부를 알아주는 게 있는데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너같이 떠벌리고 다니는 녀석을… |

| 이준석 참고로 형도 새누리당 내부 알아볼려고 해도 새누리당 내부를 잘 모르거든 지금 어떤 방식이라는 건 잘 모르는데 그것 하나는 새누리당 내부를 알아주는 게 있는데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너같이 떠벌리고 다니는 녀석을 이미 버렸다는 걸 이미 확인사살했거든 |

| 이준석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 버린 것 확인사살하고 준석아 예비후보 등록해도 공천은 미지수라는 걸 알아야지 경선 어차피 너한테는 안통하거든 노원병에서 좌빨들의 역투표로 경선될려는 꼼수는 이미 다 파악했거든 난 준석이 하차하고 한 프로나 잘 봐야지~ |

| 준석아 방송하차 다 하고 페북에서 계속 떠벌리고 다니니까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 너를 공천주면 새누리당 내부 중요한 문제를 페북에 계속 떠벌리고 다닐 것 같아서 새누리당 지도부에서 이준석을 이미 포기했거든 ^^ 준석아 너같으면 떠벌리는 놈 주겠냐? |

| 조증 환자 이준석 형도 이준석에 대해서 나름 알아봤거든 근데 새누리당 지도부 너 버렸다고 하네 너의 깨방정이 화근이라서 새누리당 내부의 중요한 문제도 페북에 떠벌리고 다닐 것 같아서 새누리당도 이준석 버렸거든 |

| 99poet: JTBC ‘썰전’ 출신~ 이준석, 강용석, 이철희~ 총선 출사표... 김구라는 낙동강오리알. |

| 이준석에게 뼈와 살이 되는 말이다. 준석아 정신병은 수 많은 질병 중에 하나니까 준석아 조증 허언증 과대망상증 치료 받아라 이준석 너 조증 증세가 너무 심각해 표정봐라 이런 표정은 노홍철도 짓지 않는 표정이야 |

| 썰전 오늘 이철희 소장님이랑 이준석씨 막방이라니;;;;;;;;;;;;; |

| PatrioticKorea: 표창원 이준석 이 둘에게 진심으로 말한다. 표창원과 이준석 이 둘은 허언증에 과대망상증 조증 치료나 받아라 이준석 표정봐라 이건 정상적인 사람의 표정이 아니다 조증 환자가 아니고서 저런 표정 만들 수가 없거든 ht… |

| 표창원 이준석 이 둘에게 진심으로 말한다. 표창원과 이준석 이 둘은 허언증에 과대망상증 조증 치료나 받아라 이준석 표정봐라 이건 정상적인 사람의 표정이 아니다 조증 환자가 아니고서 저런 표정 만들 수가 없거든 |

| 표창원과 이준석의 공통점 지들이 아주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지들이 무슨 능력자라고 착각하고 있다. 표창원 이준석 둘 다 대다수들은 한심해도 너무 한심한 존재들인데 표창원 이준석 이 둘은 자신들이 너무 잘 낫다고 스스로 대단하다고 착각하고 있다. |

| 이동휘 피가로 화보 옷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 이준석님이 디자인한 옷이라고 합니다아아 |

| JTBC ‘썰전’ 출신~ 이준석, 강용석, 이철희~ 총선 출사표... 김구라는 낙동강오리알. |

| copperdie: 노원병을 말하면서 이준석ㆍ노회찬ㆍ안철수만 거론하네. 더민주에서 당연히 후보를 낼 테고 기본 이상의 득표를 할 거란 생각들은 안 하나? |

| 썰전
중간소감
김구라-워너비스타
이철희-야당은 이런 인사를 무시하니까 안됨
강용석-떨거지도 이정도!!!
이준석-이놈참 실하네~ |

| 썰전에서 이준석 이철희가 하차하면 무슨 재미로 보나 |

| gkdisakdhkd 토론있던날 이준석 페북캡처 트위터에 돌았었는데. 뭔가 이준석 멘트랑 사진이 쫌 묘했었죠 |

| sada69c59: 변희재 강용석을 보면 학벌의 무의미함을 깨달을 수 있고 박근혜 박근령을 보면 가풍의 중요함을 알 수있으며 이준석 손수조를 보면 젊음이란게 반드시 아름답지 않음을, 어버이연합을 보면 어떻게 늙어야 하는가를 생각하게 한다. |

| 이준석이 이런글을 남겼다고.... |

| 이준석도 은근 팬들이 있던데 좀 무서운 사람들이다.. 까고 있으면 어디선가 나타나서 그가 학창시절에 했던 여러 대외활동들의 위대함을 얘기하고 잦은 예능 출현도 신세대 정치인의 특징이라는 점을 구구절절 얘기함.. 정말 어쩌라고인... |

| 이준석 총선 나오나 보네 |

| PatrioticKorea: 이준석을 보면 볼 수록 한심한 것이 총선 기간동안 페북 자체를 일절하지 않아도 공천을 받을까? 말까? 당에서 러브콜을 줄까? 말까? 인데 이준석은 눈치없이 하루종일 페북만 하니까 방송하차에 버림받고 다 끝났지 ht… |

| 이준석을 보면 볼 수록 한심한 것이 총선 기간동안 페북 자체를 일절하지 않아도 공천을 받을까? 말까? 당에서 러브콜을 줄까? 말까? 인데 이준석은 눈치없이 하루종일 페북만 하니까 방송하차에 버림받고 다 끝났지 |

| 몇사람 들여놓고 미래세대 운운하는 거 웃기잖아?
손수조, 이준석은 더 젊어요! |

| 근데 이철희는 어디로 가는지와 상관없이 썰전 하차는 기정사실 같은데 거기 누구 들어올지 매우 궁금.글고 이준석도 출마할려면 하차해야 할것 같은데... |

| 이철희 이준석 썰전 동시하차라니... 둘 다 총선 나가나... |

| PatrioticKorea: 이준석 잘가라 ㅃㅃ 박명수를 능가하는 니 깨방정을 탓해라 공천 받기 직전에 박명수를 능가하는 이준석의 깨방정으로 결국 공천 못받고 방송하차 신세가 되다니 준석아 공천 받기 직전에는 SNS는 자제해야지 ht… |

| 이준석 잘가라 ㅃㅃ 박명수를 능가하는 니 깨방정을 탓해라 공천 받기 직전에 박명수를 능가하는 이준석의 깨방정으로 결국 공천 못받고 방송하차 신세가 되다니 준석아 공천 받기 직전에는 SNS는 자제해야지 |

| 썰전 이철희, 이준석 둘 다 하차한다니 둘 다 출마하는구나. |

| 노원병을 말하면서 이준석ㆍ노회찬ㆍ안철수만 거론하네. 더민주에서 당연히 후보를 낼 테고 기본 이상의 득표를 할 거란 생각들은 안 하나? |

| pjjhana: 이철희씨는 불과 얼마전 안철수 탈당은
할수 없다고 못박았고 이준석이 공천 받을 사람 10명만 데리고 오면 손에 장지진다는 식의 표현을 했다
그리고 그 말에 동의했다
그는 안 신당과 함께 할수 없는 인물이다 |

| Two_Wing: 우파들은 새누리당이 이준석 같은 어중이떠중이가 아니라…
전희경, 한국대학생포럼 등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에 투철한…
인재들을 모아 이념정당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애국심도 없는 총선 후보는 이제 그만 좀 뽑자… https://… |

| wjdalstlr 박정희를 존경하고.... 노태우 전두환이나... 이룬 일들이... 김대중 노무현이 별로 다르지않다.... 사이다 발언?? 한날 이준석이 차세대 지도자라는 인터뷰 칼럼을 올리고... 언풀에 능숙... 정확한 정체성은 불분명함요 |

| 김무성의 상향식으로 영입이 되지 않는다.새인물이 들어오면 험지로 나가라고 하니 누가 들어 오겠냐.이것이 김무성이 친이 지키위한 꼼수이다.그러니 들어오는 인물이 김무성의 처남이다.들어온 인물이 쪽지남 이준석이다 |

| 이철희씨는 불과 얼마전 안철수 탈당은
할수 없다고 못박았고 이준석이 공천 받을 사람 10명만 데리고 오면 손에 장지진다는 식의 표현을 했다
그리고 그 말에 동의했다
그는 안 신당과 함께 할수 없는 인물이다 |

| 이준석 출마하나 ㄷㄷㄷㄷ |

| ldj0282: 종편 패널 황태순 위원 이준석이는 젊고 싱싱하기보다는 당돌한 느낌이든다라고 말씀 하셨는데 200% 동의 합니다 단지 하바드 나왔다는거 말고는 도데체 뭐가 있는데 시건방이 도가 넘었다 감히 박대통령을 은근히 비꼬는투로 이야기 할… |

| wikitree 이준석 차기는 손수조인가요? 손수조와 김용민? |

| 이철희 소장과 이준석 대표가 썰전을 동시에 하차한다는데 둘 다 이번 총선과 관련있는 듯 |

| 너 이준석이지?smzzang124 |

| 015B015B: 이준석 이철희 JTBC '썰전' 하차. 출마 초읽기. |

| 이철희 이준석 둘이 동시에 하차하네... |

| 이준석 이철희 JTBC '썰전' 하차. 출마 초읽기. |

| 헐. 썰전 이철희 소장님, 이준석님 둘다 하차라고..? 두 분다 총선 나가시나... |

| 종편 패널 황태순 위원 이준석이는 젊고 싱싱하기보다는 당돌한 느낌이든다라고 말씀 하셨는데 200% 동의 합니다 단지 하바드 나왔다는거 말고는 도데체 뭐가 있는데 시건방이 도가 넘었다 감히 박대통령을 은근히 비꼬는투로 이야기 할때도있다 유승민 쫄병새끼 |

| 와 이준석 진짜 출마 하냐 |

| 이준석 님이 페북에 올린 글의 댓글을 보다가.....
전원책 변호사와 진중권 교수....흠....;;; |

| gkkim33911 이준석 이준석 하길래 티비에서 몇 번봤다. 이후 이 사람 나오면 채널 돌림. 딱 말잘하는 새누리스러운 사람 고생은 눈꼽만큼도 안해본 곱게 자란 샌님. 서민이나 노동자의 맘은 이해 못하는 엘리트 집단.대변인 같았다. |

| JTBC 측 "이철희·이준석, ‘썰전’ 하차…후임은 미정" |

| 이제 '썰전' 은 누가 지키나
이준석대표, 이철희 소장 하차 |

| 오늘 이철희 이준석 썰전 마지막이라네ㄷㄷ |

| 7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JTBC ‘썰전’의 1부 정치이슈 코너 ‘하드코어 뉴스깨기’를 이끌어 갔던 이철희와 이준석이 이날 방송을 끝으로 프로그램을 떠난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마지막 녹화를 완료했다. |

| yo0n0714: 아무리 뜯어 봐도.촐랑이 이준석이
보다 이윤석이 국회의원 시켜주면
의리도 있고 배신할줄 모르며.
속이 깊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할거 같다.. |

| 강용석과 이준석 출마. 뭐가 다른가 ? 미디어를 통한 반장선거 |

| 빙고~!^^ marysesa59: 이준석에 대한 기대가
아직도 남았나 보구나!
이준석이 뭐라 했는지
알고 싶지도 않던데
부글부글 왜 합니까?
걍 새누리 정권에서
평생기생할 대구리 썩은
어린 놈일 뿐입니다~~ |

| marysesa59: 이준석에 대한 기대가
아직도 남았나 보구나!
이준석이 뭐라 했는지
알고 싶지도 않던데
부글부글 왜 합니까?
걍 새누리 정권에서
평생기생할 대구리 썩은
어린 놈일 뿐입니다~~ |

| 이준석씨하고 인맥이 닿았으면 안죽을수 있었단 얘기에요. |

| 이준석에 대한 기대가
아직도 남았나 보구나!
이준석이 뭐라 했는지
알고 싶지도 않던데
부글부글 왜 합니까?
걍 새누리 정권에서
평생기생할 대구리 썩은
어린 놈일 뿐입니다~~ |

| 솔직히 그 자리엔 이준석이 설치지 않고 그냥 홍정욱 나와도 안철수 이기지 않을까? |

| shinfran: 혁신위 조국 교수가 그랬지…"험지 출마해라…야당 분화돼도 나쁠거 없다…문재인은 진보로가고 안철수는 중도로 가라"…
안철수는 이준석 노회찬까지 출마하는 험지 출마에…중도로 가고 있는데…
문재인은 자기 지역구 불출마 선언하고 … |

| chicken_park kimyiha 이철희 선생님 이시면 김구라 이준석 강용석 변호사와 되지도 않는 말품 팔아 먹고 사는 그넘을 말하는가 |

| 안철수 험지는 부산이다!. shinfran: 혁신위 조국 교수가 그랬지…"험지 출마해라…야당 분화돼도 나쁠거 없다…문재인은 진보로가고 안철수는 중도로 가라"…
안철수는 이준석 노회찬까지 출마하는 험지 출마에…중도로 가고 1/2 |

| manfather2: manfather2 손수조억만명, 이준석억만명보다 훨 훌륭한 당신입니다 |

| vhachi1691 이준석 페북보니 이번주가 마지막인거 같네요. 둘 다 하차하면 누가 나올런지.. |

| manfather2 손수조억만명, 이준석억만명보다 훨 훌륭한 당신입니다 |

| 아무리 뜯어 봐도.촐랑이 이준석이
보다 이윤석이 국회의원 시켜주면
의리도 있고 배신할줄 모르며.
속이 깊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할거 같다.. |

| 혁신위 조국 교수가 그랬지…"험지 출마해라…야당 분화돼도 나쁠거 없다…문재인은 진보로가고 안철수는 중도로 가라"…
안철수는 이준석 노회찬까지 출마하는 험지 출마에…중도로 가고 있는데…
문재인은 자기 지역구 불출마 선언하고 보수로 가고 있는 중…풋 |

| 이준석이 1985년생..32세..더이상 어린 나이가 아니지.. 강적들 |

| 난 이준석 좋은데 |

| PatrioticKorea: 이준석도 정말 ㅄ이라고 느끼는 것이 이준석이 그동안 좌빨 짓이나 하고 청와대와 새누리당 계속 분탕질하고 이준석이 공천받는 기간동안 페북을 일절하지 않아도 공천을 받을까 말까 인데 하루종일 페북질이나 하니 ㅉㅉ ht… |

| 이준석도 정말 ㅄ이라고 느끼는 것이 이준석이 그동안 좌빨 짓이나 하고 청와대와 새누리당 계속 분탕질하고 이준석이 공천받는 기간동안 페북을 일절하지 않아도 공천을 받을까 말까 인데 하루종일 페북질이나 하니 ㅉㅉ |

| PatrioticKorea: 이준석 너만의 방정식을 풀겠다는 건 어떤 짓을 해도 반드시 공천을 받겠다고 하는 것이지 한마디로 이준석 니가 공천을 받을려면 너의 영혼도 팔 수가 있다는 걸 의미하지 준석아 뛰는 놈 위에는 나는 놈이 있거든 htt… |

| 이준석 너만의 방정식을 풀겠다는 건 어떤 짓을 해도 반드시 공천을 받겠다고 하는 것이지 한마디로 이준석 니가 공천을 받을려면 너의 영혼도 팔 수가 있다는 걸 의미하지 준석아 뛰는 놈 위에는 나는 놈이 있거든 |

| ilpoon1 요는 이준석의 출마여부!
개인적으로 '안나온다'에 한표~ |

| ilpoon1: 안철수의 20대 총선 노원 병 예상
1. 선전- 노회찬 이준석 3자 대결서 2위
2. 보통- 노회찬 이준석 3자 대결서 꼴지
3. 최악- 노회찬과 양자대결서 낙선 |

| 안철수의 20대 총선 노원 병 예상
1. 선전- 노회찬 이준석 3자 대결서 2위
2. 보통- 노회찬 이준석 3자 대결서 꼴지
3. 최악- 노회찬과 양자대결서 낙선 |

| PatrioticKorea: 내가 이준석에 대한 퍼즐을 계속 찾다가 맞추면 쾌감보다는 이런 괴물이 다 있냐? 이준석 이 새끼가 인간이냐? 이런 분노가 생기거든 그걸 이준석 너에게 하는 말이야 이준석은 인간이 되길 포기한 괴물이거든 https:… |

| 내가 이준석에 대한 퍼즐을 계속 찾다가 맞추면 쾌감보다는 이런 괴물이 다 있냐? 이준석 이 새끼가 인간이냐? 이런 분노가 생기거든 그걸 이준석 너에게 하는 말이야 이준석은 인간이 되길 포기한 괴물이거든 |

| 이준석 꽤 멀끔귀욤한 얼굴이니깐 김정은도 살좀 빼면...... |

| 김정은이랑 이준석 닮지않았나; 볼 때마다 생각남. |

| net4040 X파일 사건으로 억울하게 지역구를 잃은 노회찬에게 전화해서 '미안하다' 한마디 하시고 출마하셨더라는...^^ 이준석, 노회찬 더민주 모두 출마하는 4자구조에서 안철수의원이 재선이 될 꺼라고 보시나요?... |

| Dokaijija: 이준석 손수조 조동원 조현정....새누리 비대위원...이들이 새누리 비대위원으로 영입되기 전까지 아는지 사람이 몇이나 됐을까? 더민주 인재영입이 부러우면 부럽다 해라. 쓸데없이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 지지한다 식의 언플… |

| tnsqhr6554 jraljazzboy 아직 못차린 것 같은데요. 이준석 같은 개양아치가 38%라니... |

| samuel6210 요즘은 분노감이 좀 사그러들었는지 이준석 안철수 대결이라면 안철수 찍어주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데 문제는 지역구가 아니라서. 절대라는 말함부러 하지 마시고.... |

| kingssu1: 이준석이 노원에 출마를 한다. 이에 신의한수는 이준석 특집으로 이준석이 존경한다는 이정희와 그가 정부자금을 지원받아 운영했다는 클라세스튜디오의 어이없는 운영 실태를 다룰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

| 이준석 손수조 조동원 조현정....새누리 비대위원...이들이 새누리 비대위원으로 영입되기 전까지 아는지 사람이 몇이나 됐을까? 더민주 인재영입이 부러우면 부럽다 해라. 쓸데없이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 지지한다 식의 언플이나 하지말고ㅉㅉ |

| 82monkeyhunt: 새누리당은 있는사람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양극화 문제에 대해 고민하지 않는 정당이다. 이준석이가 어디 청년층을 대표할 만한 인물인가. 새누리당 자체가 있는집 사람들이 정치하는 정당이다. 한국이 없는 사람들이 무시받는 사… |

| jse11330011: 김무성이 말하는 인재영입은
어떤 인물들 일까 내생각임
유승민 이재오 이준석 송승호 박상헌
정옥임 이혜훈 이방호 하태경 김상민
김을동 아하 정의화 방티비 등
근데 이글은 험지로 가겠냐 |

| 김무성이 말하는 인재영입은
어떤 인물들 일까 내생각임
유승민 이재오 이준석 송승호 박상헌
정옥임 이혜훈 이방호 하태경 김상민
김을동 아하 정의화 방티비 등
근데 이글은 험지로 가겠냐 |

| junseokandylee 이준석 대표님. 만약에 국회의원이 되시면 보좌관 & 직업월급은 꼭 제대로 주셨으면 합니다. |

| 세월호 기사 ... 이젠 좀 지치네 ... 진실을 밝히라니 ... 유병언+이준석이 진실이지 ... 세금으로 위로하는 건 좀 아닌것 같은데 ... |

| adhoclala: 더민주 지지자가 노원병에서 누굴 찍느냐는 문제는
이준석 당선으로 젊고 유능한 "이미지"가 상대진영에 추가되는 것과
안철수 당선으로 무능한 인물이 아군진영 내부에서 힘을 얻는 것 중
어느것이 민주진영 입장에서 더 해악이 큰지… |

| adhoclala: drmaengyi 아..다른 트친이 "안철수-이준석 사이에서 선택해야만 한다면"이란 조건하에서 트윗을 하셔서 그걸 받아 제 생각을 풀어놓은 것 뿐이라 3자대결은 고려사항이 아니었습니다. 안철수 의원이 탈당한 이상 더민주는… |

| drmaengyi 아..다른 트친이 "안철수-이준석 사이에서 선택해야만 한다면"이란 조건하에서 트윗을 하셔서 그걸 받아 제 생각을 풀어놓은 것 뿐이라 3자대결은 고려사항이 아니었습니다. 안철수 의원이 탈당한 이상 더민주는 노원병에도 당연히 후보내야죠 |

| 더민주 지지자가 노원병에서 누굴 찍느냐는 문제는
이준석 당선으로 젊고 유능한 "이미지"가 상대진영에 추가되는 것과
안철수 당선으로 무능한 인물이 아군진영 내부에서 힘을 얻는 것 중
어느것이 민주진영 입장에서 더 해악이 큰지 고민해야 하는 일이라 까다롭 |

| notre_dame32: 노원병도 마찬가지다. 내가 노원병 주민이고 이준석과 안철수가 나왔다면 난 안철수를 찍을 것 같다. 나는 안철수를 좋아하지 않지만 대의 민주주의에서 좋아하는 후보를 찍는 것은 매우 한정된 소수만 누리는 특권이다. |

| 새누리당은 있는사람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양극화 문제에 대해 고민하지 않는 정당이다. 이준석이가 어디 청년층을 대표할 만한 인물인가. 새누리당 자체가 있는집 사람들이 정치하는 정당이다. 한국이 없는 사람들이 무시받는 사회라면 그 중심에는 새누리당이 있다 |

| 노원병도 마찬가지다. 내가 노원병 주민이고 이준석과 안철수가 나왔다면 난 안철수를 찍을 것 같다. 나는 안철수를 좋아하지 않지만 대의 민주주의에서 좋아하는 후보를 찍는 것은 매우 한정된 소수만 누리는 특권이다. |

| PatrioticKorea: 이준석 페북을 가니까 이준석이 동정심 유발할려고 페북에 글이나 싸니까 리플에서 이준석 출마때문에 그러냐?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대다수 준석아 동정심 유발 통하지 않으니까 넌 그냥 꺼지는 게 답이거든 ^^ http… |

| 이준석 페북을 가니까 이준석이 동정심 유발할려고 페북에 글이나 싸니까 리플에서 이준석 출마때문에 그러냐?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대다수 준석아 동정심 유발 통하지 않으니까 넌 그냥 꺼지는 게 답이거든 ^^ |

| 내가 분석하기로는 안철수 대표가 탈당한 가장 큰 이유는 이준석에게 노원에서 패배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기위해서다. 안철수는 분명 이번 선거에서 전국구로 출마할것이다. 예상컨데. |

| PatrioticKorea: 이준석 14일까지 출마 결정해야지? 그런데 준석아 14일까지 출마하고 싶어도 공천못받으니까 미칠 것 같지? 되도 않는 감성팔이 하지마라 좌빨들에게 이준석 띄어줘서 새누리당에게 공천받을 의도가 너무 뻔하거든 http… |

| 이준석 14일까지 출마 결정해야지? 그런데 준석아 14일까지 출마하고 싶어도 공천못받으니까 미칠 것 같지? 되도 않는 감성팔이 하지마라 좌빨들에게 이준석 띄어줘서 새누리당에게 공천받을 의도가 너무 뻔하거든 |

| kimghkr 노원구에는 누가 공천될까요? 이준석이 나오면 하버드 엘리트 이미지라 어부지리 승리할지 모른다는 말도 있고..전에 하버드 홍정욱을 내서 이긴 전력이.. |

| jtg9762: 이준석에게
안철수 지역구 출마를 권유한
새누리 원유철, 청장년의 지지로
충분히 승산이 있댄다. 승패 여부를
떠나 이 무슨 개같은 짓꺼린가?
무늬만 박근혜 키즈일뿐 일찍부터
이해 타산에 좌우를 넘나드는
기회주의 그런 놈… |

| 문제적 남자 이준석 편에서 타뷸라의 늑대 하던데... 근데 직업 많고 복잡한 타뷸라의 특징은 없고 그냥 마피아 게임임 확장판도 아니고 오리지널. 특직 의사밖에 없음 |

| nicemyst: 원싱이해 대박사건▶
금년 총선에서 만일,
✔안철수가 이준석에게 석패하고,
✔떠불당이 영입한 표도르와 김병관이
참패하고,
✔항기리가 완패해 사라지고,
✔막말대가 정멍래, 김현이 오리알돼서
정계를 떠나주면
💄
6.25 … |

| w4nl: 이준석이 뭐냐? 새누리도 제정신이 아니야. 노원병 주민들이 "이 새끼들이 우리를 가지고 장난하나?" 하지 않겠냐? |

| yiyh6106: 이준석은 낙마여~~100%예상 정확함~개봉박두 |

| jm6320: kingssu1 새누리의석 한석 부족하더라도 이준석이는 반드시 떨어트려야 됩니다 새누리에 이준석이 있어면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

| chadoolj: 노원병 예로보면
🐦 새누리당은 이준석 후보를
아직 확정 발표는 안했지만
현재 여론조사를 보자?
🐀 안철수 대선주자와 오차범위다.
여기에
😀 정의당, 노회찬이 가세한다면
🐦 안철수 연대없이 이길수 있나?
https://t.co… |

| 이준석이 뭐냐? 새누리도 제정신이 아니야. 노원병 주민들이 "이 새끼들이 우리를 가지고 장난하나?" 하지 않겠냐? |

| nanseseomin: 신당의 총선승리공식의 예시
안철수의 노원병 여론조사
안철수 34.2% 이준석 26.5%
노회찬 25.7%
신당 vs 새누리 vs 문노정의당
20대 총선 전지역에
다자대결에서 얼마든지
승리 할수 있다는 사실
연대는… |

| 이준석은 낙마여~~100%예상 정확함~개봉박두 |

| 새누리당에서 이준석 내보내네....별일이네 젊은사람도 내보내고 |

| baekhomoon: Hjs3452동감~어쭙잖은양비론이준석이혜훈등은
안신당으로가라~전라내시당이나 다불어터진당은
아예표줄일없으니열외라쳐도웰빙보신족새눌도
문제가많다~당대표부터가 편한길통수형이니 보수당에 기회주의자나득실대고~그래도새눌을지지
할수밖… |

| kkkx77: hangukin56 bright_hong 이준석은 제2에 유승민이다.새누리 진영에서 국가 와해 헛소리나 해댈 철없는 놈을 새누리 공천은 종편에 선동술 나쁜 싹은 애초에 싹뚝해야 한다.해충 이준석은 아니다. https://t.… |

| yiyh6106: 유승민,이준석을 정치판에 들어오면 정치가 개판이된다. 박대통령님에 국정일에 반하는 이런자들은 국가를위해서는 개작두로 목을쳐야한다. |

| krlilyman: 이준석 노원 출마를
권유한 원유철 대표의
노림수는
쥬니어 길들이기 차원의
한수가 아닐까 합니다
어차피 먹기 힘든 떡
도랑치고 가재 잡고 |

| ivyfora1: 새눌이 이준석 공천을 한다는것은.. 전통진당 이정희를 복귀시킨다는 의미이다. 그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이정희라는데.. 기껏 어렵사리 통진당 퇴출시켰는데..새눌이 앞장서서 복귀운동 벌이는 꼴이다.개념도 능력도 없는 새눌..9… |

| withpeople203: 노원병 지역구에서 20년 넘게 거주 중인 한 유권자는 “일개 국회의원이 아닌 영향력있는 정치인이 노원병의 골치거리를 해결해주길 바라는 여론이 커 ‘ 검증되지않은 이준석보다는 그래도 안철수’라는 사람들이 많다” <=… |

| 새눌이 이준석 공천을 한다는것은.. 전통진당 이정희를 복귀시킨다는 의미이다. 그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이정희라는데.. 기껏 어렵사리 통진당 퇴출시켰는데..새눌이 앞장서서 복귀운동 벌이는 꼴이다.개념도 능력도 없는 새눌..90%가 물갈이 되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