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popeye324 1.빼박 어미새 신혜성
2.진이오빠 핫바디+지퍼 콜라보
3.삼짤 이앤디오빠 웃는 거 조르귀
4.이민우 페도라 허억허억.. 톡 치는데 가만히 있는 거 봐 대표즈만세
5.에릭오빠 손 따라서 미누오빠 보는 별박뎅 |

| 너목보 신혜성 머리 퐁퐁 눌러보고싶다 볼륨감이 어마어마하다 |

| 같은 생각 신혜성 |

| 뭐야 신혜성 틀렸나봐 |

| 오... 야 저게 1라운드에서도 신혜성이 떨어질 수 있는거넼 10분만에 방송 끗 할 수도 있는거였어 |

| 79_07_28: 오늘은 쉬려고 했는데 어빠가 노래는 넘나 잘 하는 것
신혜성, 같은 생각 |

| 표정 이 정말 귀엽다^*^
신혜성 Delight
로코드라마
shinhyesung rocodrama |

| rriiee62: 셩무룩... 신혜성 |

| rriiee62: 신혜성 |

| rriiee62: 오빠가 더 귀여워
신혜성 |

| rriiee62: 15살이에요?
신혜성 |

|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본방 이후 멜론 검색어에 딱!
신혜성 같은생각 너목보 너의목소리가보여 |

| _som1996 왴오늘너목보 신혜성나왓네 |

| 오늘은 쉬려고 했는데 어빠가 노래는 넘나 잘 하는 것
신혜성, 같은 생각 |

| like_satellites: 마냥 좋음....❣ 신혜성 너목보 |

| 0324D1121: 0324D1121 아깜딱이야 이거모이르케 리투잇마니댓찡 너목보 신혜성편 후기입니당 |

| gorgeous_sh: 신혜성 콘서트 3/5 11열 중앙을 3월 다른날짜공연으로 교환원합니다! B구역은 비슷한자리면 되고 AC구역이면 좀더 앞쪽으로 교환바래요~ SHINHWAticket_b |

| HmjaedS2: 신혜성콘서트 티켓 교환원해요
3월 12일 C구역 1열 -> 2월 27,28일 비슷한 구역으로 교환원해요!! 디엠주세요! |

| S_Frog_S: SHINHWAticket_b
신혜성 콘서트 2월 27일 C구역 1열 B구역쪽 통로석 + 3월 6일 A구역 2열 B구역쪽 -> '3월 13일 막콘 1장'으로 2:1 교환 원해요! Dm주세요~ Rt감사드립니다 |

| 신혜성 로코드라마도 들으세염 |

| interest_JJ: 오늘 발림 포인트
1. 뎨둉합니다아ㅏㅏ킇 민망한 소년웃음
2. 손 뻗어서 잼잼
3. 구석에 가서 쭈그려앉기
4. 어? 누나!
사람들… |

| 멜론 급상승 검색어 신혜성 같생 1위 히히 오늘 더 많은 사람들이 명곡 같생을 들었겠지? 기부니 조타 로코드라마 |

| 신혜성 자신감에 가득 찬 표정 개좋아 |

| 6명의 최고의 남자들 6500일 축하해요 항상 고맙고 미안해요 신화 신화_6500일_축하해 문정혁 이민우 김동완 신혜성 박충재 이선호 신화창조 |

| 신혜성 노래를 들어보세요 머글분들아 |

| 신혜성 어쩔 |

| 아휴 신혜성 목소리 지리고여 |

| HanAIn_12 참고로 테이프는 신화 리메이크, 신화 7집 brand new , sg워너비 1집,신혜성 오월지련 |

| 신혜성이랑 에릭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ㄱ |

| titmur_324 4. 신혜성 : 팬 아니었을 때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가수! 외모 + 목소리 + 어린왕자이미지 + 태권도에 흠뻑 넘어가 예능에 신화만 나오면 이 분 보려고 티비에 일단 앉았던 기억... 이분은 볼 때마다 숨멎이여 숨멎 |

| 부엔까미노 두번 들어 세번 들어
개인적으로 신혜성 저음의 매력을 처음 깨달은 곡. 최고👍 |

| roadon0324 신혜성=같생 1집은 대박명반이에요 |

| shinhwa11270819 다시생각해봤는데 저 그냥 방금 입덕한걸로 할래오신혜성짱^^♡ |

| 신혜성 고음...가성...애드리브 |

| 그 골든벨 나왔다는 아스트로 멤버 신혜성님 닮은듯....? |

| HM_SOOJEBI: 하 진짜 릭셩 합성짤 만들어주신 분 사랑합니다 뭔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같은 망나니왕자 신혜성과 그런 오빠를 지키는 수호기사 에릭같달까... 얼른 메모장을 켜야겠어 |

| NOO_NP: why so pretty?
신화 신혜성 로코드라마 rocodrama ShinHyeSung |

| 최애가 애매한데..ㅅ 확실히 기억나는건 신혜성.. 30대로 안보이는 한 아이돌? 이런 글을 딱 봤는데 진심 왕자님처럼 생긴.. 아니 무슨 와 넘 잘생겨서 말이 안나왔는데 그러고 사진 모으다가 신화에 덕통사고당함 최애의_첫인상을_풀어보자 |

| HS_DELIGHT: 입금 마감 약 30분 남았습니다.
미입금자, 금액이 미달되는 경우는 제외하겠습니다.
사정이 있는 분들은 안부글 남겨주시면 고려하겠습니다.
신혜성 신혜성공구 |

| 오랜만에 방송에서 신혜성 이 부르는 같은생각 들으니 넘 좋다 다음주 신보 delight 의 로코드라마 도 기대 |

| 오늘 너목보 새 앨범내는 신혜성 편 꿀잼~ |

| feelkyok 신혜성 이 위험한 남쟈야... ㄴ ㅏ를 힘들게하느은.... |

| LIVEWORKSCO: Happy new year! 2016
2015년을 이민우의 콘서트로 마무리하고, 신혜성의 활동으로 2016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도 라이브웍스컴퍼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항상 모든 소망이 이… |

| LIVEWORKSCO: 신혜성 delight 네이버 뮤직 단독 오픈!
01/05 화
네이버 뮤직 스페셜 - 신혜성 컴백포토 & 자켓 메이킹 티져 영상 & 트랙리스트 공개
01/07 목
네이버 뮤직 스페셜 - 타이틀곡 … |

| LIVEWORKSCO: HS-WEEKLY UPDATE
01/07 목
ONAIR -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신혜성 편 |

| 오늘 자장가
신혜성 1집 오월지련 들어주세요 |

| 신혜성 로코드라마 티저 한 백만번 봤는데 안질려 노래 개젛을듯 제발흥해라 |

| 입금 마감 약 30분 남았습니다.
미입금자, 금액이 미달되는 경우는 제외하겠습니다.
사정이 있는 분들은 안부글 남겨주시면 고려하겠습니다.
신혜성 신혜성공구 |

| 너목보신혜성 넘 예뻐오빠 왜이렇게 예뻐졌어요? |

| 어.... 오늘 너목보하는 날이었어 두둥 신혜성편 챙겨볼라했는데... |

| taeil_tell_me_ 탤오빠가 불러서 조코 노래도조아 신혜성&임창정의 인형이라는 곡입니다 실장님! 소근소근 |

| 15살이에요?
신혜성 |

| 신혜성까면사살 신화까면사살 |

| 오빠가 더 귀여워
신혜성 |

| 아맞다 너무 오래되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오빠가 자꾸 팬들이랑 상의하고 팬들도 자꾸 뒤에서 뭐라고 뭐라고 하니까 이.특이 신혜성씨에 대한 주도권은 팬들한테있냐는 식으로 물어보고 오빠가 꼭두각시 흉내?내는것도 존귀였는데 |

| Yoonx2_M 아 정필교가 신혜성이야...?! 했을 땐 이미 친구는 전학을 가고 없고 갑자기 다른 애가 팬픽을 추천해주고 그걸 읽고 입덕을 하게 되눈디! 쿵덕 |

| 왜 신혜성 안 파지...왜 신화 안 파지........내 인생 최고 미스테리... |

| 4539kyj: ROCO DRAMA in Space! 폰 배경화면 사이즈 1080*1920
신화 신혜성 ROCODRAMA 로코드라마 배경화면 우주 Delight |

| 멜림픽 시도라도 해볼걸 그랬지요?😳 오늘 아침엔 난 신혜성이고 너흴 죽일거야 포스로 티저 내놓더니만 밤엔 저렇게 오이구 오이구 잼잼 기욤지고 난리😇 |

| 셩무룩... 신혜성 |

| 사인씨디는 좀 많이 부럽지만 깨알같이 너무 재밌었다 역시 음치랑 마무리를 해야함.... 그나저나 저렇게 리액션이 좋을 일인지 리액션이 하나하나 너무 웃겼음 여러분 너목보 신혜성편 보세영 |

| So_destiny_six 3 좀 늦게라도 앓을테다 끄응끄응 얼마나 예쁠거야 신혜성인데 |

| massivedynamic6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엠넷 예능오늘 신혜성 나왔엉
브이앱 블락비밖에 안봨 |
![[코스 쉬어요!] 라현님!
@leload501 leload5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0581504512000/-h1ojFia_normal.jpg)
| 너목보 신혜성 음치골랐다 깔깔 |

| Erin_dyo 냉혈미 카리스마 심리학자 신혜성 |

| RangRang1121 친구가 자기 사촌오빠가 데뷔를 했으니 봐야한다고 해서 억지로 같이봤는데 사람수도 많고 앞뒤로 뛰어다니고 난리도 아니어서 얼굴도 인식 못함. 친구가 계속 사촌이 정필교라고 했는데 끝내 찾지 못함. 왜냐면 신혜성으로 활동하니까.. |

| woodong_leekim: Happy Bihday 신혜성 사랑해요! HAPPY_HYESUNG_DAY |

| S2birdsS2: 생일축하합니다!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Happy Bihday! 신화 신혜성 HappyHyesungDay |

| 요즘 꿍융 흠냥 앵두 제성함니당 신혜성 유행어넘죠탕 |

| 헉 네이버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랑 신혜성 실검 떴어요! |

| 오늘 발림 포인트
1. 뎨둉합니다아ㅏㅏ킇 민망한 소년웃음
2. 손 뻗어서 잼잼
3. 구석에 가서 쭈그려앉기
4. 어? 누나!
사람들 신혜성 왜 안파 |

| 어빠사댱해 신혜성여러분 어떻게 저런생명체가 있을수있져세상에 방송보는내내 엄마미소지었.. |

| 신혜성 |

| ㅏ... 신혜성 정필교 우로빠.. |

| 오랫만에 같은생각 들으니까 좋다 아 근데 신혜성 목소리 진짜 내취향 아니었는데 처음 노래 딱 듣고, 아..팬이지만 얘 솔로곡은 못듣겠다. 이랬는데 싢을 좋아하니까 어떻게든 다 애정하고 싶어서 최면 걸면서 무한반복했더니..이제 그냥 좋아졌어 |

| 으으아ㅐㅐ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신혜성!!!!!!!!!신!!!!!!!혜!!!!!!!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