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북 확성기방송과 군에 의한 전단살포는 타협의 여지를 두지말고 지속되어야한다.또한 개성공단 체류인력을 줄일게 아니라 대결단으로 영구적 폐쇄를 명령해야한다.개성공단으로 덕을 보는 것은 김정은과 일부 한계기업 뿐인데 우리가 지금도 북핵개발을 돕고있는것이다 |

|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북한의 핵무기에 쫄지 마세요. 대한민국엔 북한 핵무기보다 백배는 더 무서운 '대북확성기'가 떡허니 버티고 있습니다. |

| hyemosu: 8일부터 대북확성기 재개란다 이번에는
허무한짓 안한다고 국민께 약속하고
방송을 재개하고 개성공단도 중단하라
기업의 이윤도 못남기는 개성공단의
목적은 년간 천억원 넘는 달러를 김정은이
배만 불리는 달러박스다 즉각 폐쇄하라 |

| pp0134: 대북 확성기방송재개 결정 역시박근혜대통령
강공드라이브로 개성공단 폐쇄만하면 대박인데. |

| 내일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개한다고 하니 지난해 남북 합의를 주도한 북한 인사들은 죄다 총살 각인데 김양건은 그 직전에 죽었으니 참으로 보기 드문 호상이로다. |

| dondadora0: 내일 12시를 기해 대북 확성기 대포를 발사하기로 닭대가리 대통령이 명령"하셨습니다.남북 긴장을 틈타 궁지에 네몰린 소녀상 철거까지 강행할것같군요. 북칸 핵폭탄 보다 더 무서운 유신 독재 닭" |

| 대북확성기에 런어웨이틀고싶다.. |

| feelleam: <속보>
청와대"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방송재개"
늦은 감은 있지만 환영할 일입니다 |

| mf_dice: 대북확성기 추천곡으로 날 봐 귀순 - 대성. Black Swan - 레인보우, Dumb Dumb - 레드벨벳 feat. 허구연 나왔습니다. |

| 대북확성기방송재개는
잘한결정이다북이또협상
하자고하면지난번처럼쉽게
합의해주면안된다북의자존
심이핵폭탄이라면한국은
확성기방송뿐이라는것이
바람앞에등불같지만그들이
문을열고나올때까지대북
확성기방송과전단지살포를
정부주도하의실시해야옳고
대북정책을전면제수정할
시점이다 |

| 대북 확성기방송재개 결정 역시박근혜대통령
강공드라이브로 개성공단 폐쇄만하면 대박인데. |

| 북한이 목함지뢰 도발때는 대북확성기 방송이 혹독한 댓가냐고 국방장관 윾박하던 유승민이 북한 핵실험에는 대북확성기 방송 당장 재개하라고 국방장관 윾박 |

| 대북확성기 재개한다고 NHK가 보도했는데 리얼? 왜 자꾸 관심병자에게 관심을 주려는지 모르겠지만 잘한다 더해라. |

| 선거철은 선거철이구나 북한도 한방 한국도 대북 확성기 |

| 대북확성기 백세인생 각 |

| 오 대북확성기 |
![탐진강[무한도전]
@tamjingang tamjing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920472714838016/DLEFe38j_normal.jpg)
| 속보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고작 할 수 있는 게 확성기? |

| 내일 12시를 기해 대북 확성기 대포를 발사하기로 닭대가리 대통령이 명령"하셨습니다.남북 긴장을 틈타 궁지에 네몰린 소녀상 철거까지 강행할것같군요. 북칸 핵폭탄 보다 더 무서운 유신 독재 닭" |

| hjc6542: 대북확성기 재개 백만번 잘 한 일이다.북괴놈들이 이를 빌미로 도발한다면 핵시설 포격해서 끝장냅시다. |

| g100009: 홍용표 통일부장관,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준비 다 돼있다」☞확성기 재개는 당연하고 북한 자금 상납줄 개성공단부터 즉각 폐쇄하라!!년간 900억씩 북한에 현금을 퍼주고 있는우리정부 제정신인기?이젠 끝장내라!! https://t… |

| Erunyang 아!내일 대북확성기 방송 |

| '정신을 집중하고 대북 확성기 방송을 쏘면 김정은의 고막을 뚫을 수 있다., |

| blue4943: 정부 내일 정오 대북 확성기 재개
전쟁 좋아하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확성기는 내년 총선에 여당에 도움이 되는 조치 중 하나 |

| FROSTEYe: "환율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누가 좀 말려줘요!"
SYSTEM : 남한정부이 가 대북확성기 Lv 10을 사용합니다!
효과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했다! |

| 아, 왜.. 네이버 실검보니까 대북확성기가 1위던데 왜요. 왜 또 그런일이 일어나냐고 이제 좀 웃으면서 살 수 있나 했는데 |

| 대북확성기 방송을 8일부터 재개한다고 '반기는' 조선일보는 SNS를 통해 신청곡 받고 있네요. |
![[Pray_For_μs]MADCAT
@MADCAT135 MADCAT1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548592778559488/MJQyoqDd_normal.jpg)
| 북한입장에서는 핵보다 더 무서운 대북확성기 |

|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재개한다던데 내일 김정은 생일 이래욥 |

| 북한의 핵실험에 대응하는 정부의 대책 = 대북 확성기 방송...노답.. |

| 핵실험 -> 대북 확성기 방송 시작 -> 대남 포격 도발 -> 응사 -> 남북 관계 급랭 -> 색깔 공격 -> 총선 대승 PROFIT! |

| milpislove: 대북확성기로 안즈의 노래를 틀어주면 북괴놈들의 정신이 매우 혼미해질 것입니다! |

| everhoping: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방송을 전면 재개한다고요. 북한의 수소탄인지 원자탄인지에 대응하는 우리의 최종 병기는 대북확성기인가? |

| bdecem52: 북한이 핵실험을 했으니 대북삐라와 대북 확성기를 즉시 틀어야 한다.남한의 종북들이 반대하면 가차없이 잡아 들이면 된다.복지 예산을 자주국방 예산으로 돌려라.국회의원 세비도 국방에산으로 돌려라 국회의원 필요없다 https://… |

| nothingtohu: 뉴스 Y "정부,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그 결정이 그렇게도 힘들었나.
북괴의 수폭실험 보도 나자마자
전방에서 자의결정으로
즉각 재개 했어야지.
전면전 터지면
그누무 지휘부 결정 기다리다
… |

| 홍용표 통일부장관,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준비 다 돼있다」☞확성기 재개는 당연하고 북한 자금 상납줄 개성공단부터 즉각 폐쇄하라!!년간 900억씩 북한에 현금을 퍼주고 있는우리정부 제정신인기?이젠 끝장내라!! |

| piaodoll DrPyo 대북확성기 방송을 막아야 하나요? 전작권 없는 나라가 자의로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인데...그보다 전작권 회수를 서두르도록 압박하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

| 김정은 생일 선물로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는 참 아리땁네. |

| 정부 내일 정오 대북 확성기 재개
전쟁 좋아하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확성기는 내년 총선에 여당에 도움이 되는 조치 중 하나 |

| 정부는 대북확성기를 써야하는가?? 수소폭탄 실험에 대한 대응이라고 하지만... 국민들 불안을 키우면서까지 이런 방법이 필요한것인가?? 시민의식이 바닥이라고 해도 전쟁을 부추기지는 말자~ 전쟁은 안하는게 좋은거니까... 제발 좀... |

| 인류의 망난이 김정은의 몰락을 위해
꾸준이 무언가 대북확성기방송 가
행해지고 있다는 것은
우리 자신에겐 그 자체 만으로도 큰 위안입니다 |

| 대북확성기 재개욬 |

| 정부, 8일 낮 12시부터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정부는 지난해 8월 25일 중단했던 대북 확성기 방송을 8일 낮 12시부터 전면 재개키로 결정했다. |
![도민준[THE민주당]#정권교체
@yts78032 yts780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38218470707200/NVbFCG_w_normal.jpg)
| DrPyo 대북확성기재개는 현정권의 유일한
언론물타기인거아시죠?반대하면 종북몰이가쉽고
그냥나두면 각언론들이 하루종일 다른뉴스는 배제한체 저뉴스관련사항만 쏟아내니까요.
여론물타기하는거보니 먼가 날조조작하려는움직임
입니다.표창원박사님은 다 느끼고계시겟죠 |

| 수소폭탄, 대북확성기. 총선이 다가왔군요. |

| mkmbcc: 내일부터 대북 확성기방송재개
쌍수를들어 환영한다.다음은 개성공단 철수를 고려해야한다.
김가3대 정은이 놈이나 지애비 정일이나 지할애비나 그놈이그놈이다.믿을수있는 놈들이 아니다.금수산궁전을
박살내자.북진통일~~^^ |

| chung_koo: 정부는 대북확성기만이 아니라 예전에 설치했던 전광판을 다시 설치하라.부엉이바위 suicides 정권때 철거했던 전광판을 다시 설치하자는 것이다.반듯이 전광판을 설치하자. |

| 지난 8년간
울 새누리 정권의 퍼주기도 없었는데
4차례 핵실험.수소폭탄 실험한 부칸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
"대북 확성기"
국방예산 37조원 어디갔냐? |

| 대북확성기 방송에 필요한 스피커나
관련 장비는 전부 국산인가?
그것이 궁금하다. |

| 정부는 대북확성기만이 아니라 예전에 설치했던 전광판을 다시 설치하라.부엉이바위 suicides 정권때 철거했던 전광판을 다시 설치하자는 것이다.반듯이 전광판을 설치하자. |

| 1월 8일 정오 12시부터 대북확성기 방송 결정에 북한군 병사들 음악도 듣고 뉴스도 듣는다고 기뻐 날뛰겠네요. |

| 대북 확성기 방송에는 북한 체제와 김정은에 대한 비판,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의 우월성 홍보, 민족의 동질성 회복 등으로 구성된다. 인권 탄압 등 북한의 내부 소식에 대해서도 방송한다. 여기에 날씨 예보를 통해 신뢰감을 조성하기도 하며 |

| 내일부터 대북 확성기방송재개
쌍수를들어 환영한다.다음은 개성공단 철수를 고려해야한다.
김가3대 정은이 놈이나 지애비 정일이나 지할애비나 그놈이그놈이다.믿을수있는 놈들이 아니다.금수산궁전을
박살내자.북진통일~~^^ |

| 대북확성기 추천곡으로 날 봐 귀순 - 대성. Black Swan - 레인보우, Dumb Dumb - 레드벨벳 feat. 허구연 나왔습니다. |

| 대북확성기로 굿모닝~ 빠빠바바ㅃ바ㅏ빠빠바바~ 굿모닝~~~~ 빠바바ㅃ빠빠ㅏㅂ빠ㅃ바ㅃ빠~~ < 이것 틀면 북괴놈들의 정신이 붕괴될 것 입니다! |

| 수소폭탄 대 대북확성기 대결, 이거 말이 되는지 모르지만.
누가 먼저 상대를 망하게 하는 힘이 있을까요. 좀 안쓰럽다 할까. |

| TVChosunNews: 속보 NSC 상임위,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결정 |

| 대북확성기 등장 |

| 북한핵실험에 대한 반격으로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 미약하나마 맞으면 되돌려주는게 전략의 기본이다. 딴건 몰라도 안보/외교는 제대로 한다. 박근혜 대통령님을 과소평가한 나를 반성해본다. |

| 대북확성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또 상황 엄청 악화되겠네. 엔화 폭등할듯 |

| 고작한다는게 대북 확성기 방송 재기냐? 그것도 전면....
퍽도 무서워하겠다! |

|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방송을 재개한다고 한다. 이번 기회에 북한을 완전히 고립시키지 않으면 우리 머리 위에 핵폭탄, 수소폭탄을 이고 어떻게 살아 갈 것인가? 한미 전력자원 F-22 렙터, B-52, 핵잠수함 등등 모든 자원을 동원하자 |

| seojinsang: 기껏 강력대응 한다는게 이거냐!
靑 "8일 정오 기해 대북 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

| hyemosu: 북한이 속내를 숨기고 사과하면 쪼르르
대북 확성기 철수하고 개성공단 재가동
시키는 무능력하고도 뻘짓꺼리 하는
정부에 더이상 기대를 해야 할까요 비판적 지지를 보내야 할까요 고민이다 이럴때
확실한 보수 정치세력이 나온다면 국… |

| 박근혜 정부는 북한이 지난 번에 대북 확성기 때문에 고위급 회담에 나선 거라고 진심으로 믿고 있나보다... 아, 모르겠다 이젠; 우주가 도와주겠지;;; |

| 박그네 대북 확성기 방송을 내일 부터 시작한다. 이제 전쟁은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런 멍청하고 아둔한 정권을 때문에.. 서울이 불바다가 될지도 모르겠다.. 미친정권! |

| 대북확성기로 안즈의 노래를 틀어주면 북괴놈들의 정신이 매우 혼미해질 것입니다! |

|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해서 도대체 얻는 것이 무엇이지? 잡음만 생길 뿐 |

| 대북 확성기 재개..
개꿀 상황~~~~~~~~ |

| 대북확성기 방송이라 ... 객기부리는 김정은이나 선거앞두고 참 그렇네 |

|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방송을 전면 재개한다고요. 북한의 수소탄인지 원자탄인지에 대응하는 우리의 최종 병기는 대북확성기인가? |

| _Noong: 작년
북한 : 대북확성기 하지먀ㅑ!! 쏜다!!빨리 안 멈추면 진짜 쏜다ㅏ!?`ㅁ 9
남한 : 알았어 진정해
지금
북한 : 케헤헤헿 핵실험해야지
남한 : 대북확성기 불륨 맥스
이거아녘뉴스나오는데… |

| "환율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누가 좀 말려줘요!"
SYSTEM : 남한정부이 가 대북확성기 Lv 10을 사용합니다!
효과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했다! |

| senior_kko: 대북 확성기는 수소폭탄보다 우위에 있다.
물리학적으로 입증할 수 없어서 분하다.
하지만 우주의 기운을 받아 혼을 불어넣어 판단할 때 확실하다. |

| 대북확성기 재개 기념 추천곡
U R MAN - SS501
Ring Ding Dong - 샤이니
오로나민 C - 오로나민 C CF
오빠차 - 인크레더블 feat. 지누션, 타블로
Wa - 전진 |

| 기껏 강력대응 한다는게 이거냐!
靑 "8일 정오 기해 대북 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

| 내일부터 대북 확성기 재개함 |

| pure_right: 속보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

| 대북확성기 내일 재개된다네ㅅ.... |

| 대북확성기 재개라...완전 막장으로 가는구나 |

| 대북 확성기는 수소폭탄보다 우위에 있다.
물리학적으로 입증할 수 없어서 분하다.
하지만 우주의 기운을 받아 혼을 불어넣어 판단할 때 확실하다. |

| 내일 정오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 다시 재개 ....
이거 또 군대 전체 진돗개 하나 걸릴기세 |

| 내일 정오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라는데, 남북대치 상황을 심화해서 정국을 돌파할 모양입니다. |

| BOBBINBIN 헐내일부터대북확성기한대... |

| 대북확성기 다시 하네 |

| 김정은이 제일 무서워 하는게 대북확성기야 북한이 옛날 같지 않거든 사람들이 두려워서 그러는거지 동조를 해서 누가 하나 나서면 틀어지는 상황이라는거지 |

| 대북확성기를 한다면 ... 흠 저거보다 더큰 제제를 해야 이슈가 될거라는 말인데 흠 ... |

| 대북 확성기 찬성 호구가 아님을 보여줘야 |

| 대북확성기 진짜 그거하면안되냐 확성기 하나 과금형태로 놔둬서 국민들 투표 가장많이 1투표당 20원, 중복투표가능 받은 음악 북한에 틀어주는거 |

| bdecem52: 한민구 국방장관, 대북확성기방송 재개 요구에 "종합적 검토 사항"이런너미 국방장관으로 있으니 정은가 만만이 본다.종합적 검토 하다가 니 대가리에 수소폭탄 떨어진다.대통령이 선타격 후보고 하라했다.무능한 인간 https://t… |

| 수소폭탄 실험에 대북확성기로 대응하자 새누리당 이게 애국당이냐? 빨리 총들고 침투해서 김정은 목을 따라!! 왜? 군대를 안가 봐 총 쏠줄 몰라? |

| 8일부터 대북확성기 재개란다 이번에는
허무한짓 안한다고 국민께 약속하고
방송을 재개하고 개성공단도 중단하라
기업의 이윤도 못남기는 개성공단의
목적은 년간 천억원 넘는 달러를 김정은이
배만 불리는 달러박스다 즉각 폐쇄하라 |

| 대북 확성기 방송에서 또 뱅뱅뱅 트는건가 ㅌ |
![솔향 . 조광무[국정원개혁]
@chhioo1 chhioo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2589768724090880/IZ87B8Ln_normal.jpg)
| duseka52: 슬~슬~~ 북풍을 유도하나?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재개한다카네! |

| 정부가 대북확성기 재게하는 것은 총선까지 북풍을 이용하겠다 나서는거다. 신당은 여기에 어떻게 대응하시려나... |

| 대북 확성기 8일 재개 결정
잘했다 |

| 대북확성기에서
나오는 초음파가
수소폭탄을 쉴드방어막 하나부다 |
![~/10)공구입금(:3[※※]#눙
@_Noong _No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02153021140992/zMqBzXgV_normal.png)
| 작년
북한 : 대북확성기 하지먀ㅑ!! 쏜다!!빨리 안 멈추면 진짜 쏜다ㅏ!?`ㅁ 9
남한 : 알았어 진정해
지금
북한 : 케헤헤헿 핵실험해야지
남한 : 대북확성기 불륨 맥스
이거아녘뉴스나오는데 왜이리 웃기지;; |

| s_won508: 속보 내일 낮부터 대북 확성기 재개. |

| 대북확성기로 뱅뱅뱅을 틀어준다던 이야기를 들은것같은데 |

| vectorius: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연합 속보 |

| 뉴스 Y "정부,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그 결정이 그렇게도 힘들었나.
북괴의 수폭실험 보도 나자마자
전방에서 자의결정으로
즉각 재개 했어야지.
전면전 터지면
그누무 지휘부 결정 기다리다
다 죽겠구먼.. |

|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

| 대북확성기방송 결정 환영...
이어지는 즉각적 대응.. 긴급 상황 위기관리대응 실력 이번에 점검해보리라.. -국민. |

| 수소폭탄 실험을 했더니.. 고작 대응한다는게 대북확성기냐? 아이고 찐따들아.. |

| 속보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

| jennyjoh2903: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속보 |

| 슬~슬~~ 북풍을 유도하나?
내일부터 대북확성기 재개한다카네! |

| 홍용표 통일부장관,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준비 다 돼있다"...그럼 지금 당장 실시하면 되지...무슨 여건이 더 필요한가? |

| on_the_twitte: 한민구 국방장관이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대응명령에도 불구하고 주저 주저하면서 대북 확성기 방송을 하지않고 있내요
이렇게 나약한 국방장관이 있으니 남한에는 종북좌빨 판치고 선동하고 나라혼란케하고 북한은 버젖히 수소… |

| 정부는 북한 핵실험 대응으로 낼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계 한답니다~전작권 찿아올 생각은 안하고 한다는 첫 조치가 대북 확성기방송? |

| <속보> 청와대 "내일 정오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 |

| kr_twt ★ 북한 핵실험 청와대 "내일 정오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속보 356 |

| nuwana0 ★ 북한 핵실험 청와대 "내일 정오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속보 28 |

| <속보>
청와대"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방송재개"
늦은 감은 있지만 환영할 일입니다 |

| 속보 NSC 상임위,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결정 |

| 대북확성기 재개 백만번 잘 한 일이다.북괴놈들이 이를 빌미로 도발한다면 핵시설 포격해서 끝장냅시다. |

| jsk437: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재개~ |

| 헐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다시 시작한대 |

| ㄹ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방송 재개 |

|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연합 속보 |

| 대북 확성기 틀고 날라오는 미사일은 정신을 집중해서 화살로 막는거임? |

| 정부, 8일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재개 속보 |

| 속보 정부, 8일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

| 대북 확성기는 북한을 자극하게 될 것이며 현명하지 않은 방법이다. |

|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재개~ |

| 속보 내일 낮부터 대북 확성기 재개. |

| hyemosu: 대북확성기.대북 삐라는 우리가 쓸수
있는 대북카드다 그런데 북한의 고사총
한방의 위협에 삐라를 반대하는 그지역 상권업체들은 자신들의 이익만 내세우지
마라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포격권 또는
소총 저격권에 있는곳에 유대인 정착촌을… |

| 내일 정오부터 대북확성기 재개한다고 하는데... |

| 저쪽은 '소형수폭실험'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쪽은 '대북 확성기방송 전면재개'라고. 이건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남과 북이 바뀐거 아닌지? |

| KBS 뉴스속보 정부 "1월 8일 정오를 기해 대북확성기 방송 전면 재개" |

| y5561786: 대통령은 여러차례
비상시엔 현장에서 즉각공격할 수 있는 권한을 천명했었다
그렇다면 북한핵실험이라고 판명난 후
대북확성기는 자동적으로 스위치가 눌러져야 했었다
그런데 국방장관과 국방부는 아직도 회의중?
북한이 재차 행동해… |

| 국방부는 대북 확성기 방송을 빨리 실시하라. |

| wjdalstlr: 北 핵실험에
'정두언,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해야, 최소한의 조치'
정말 신기하다,
저런애들이 국회의원하고 있다는 게... |

| hayesung1
국방부장관이 눈치볼 때인가?
당장 대북 확성기 틀어라. |

| dsc303: 대통령은, 속히 대북 확성기 틀고, 미군의 전술핵 다시 한국에 배치하십시오. 그 다음에 재제를 가하든, 뭐를 하든 하시지요. 뭐가 우선인지 모르십니까? 8.15합의와 한반도 비핵화는 이미 쓰레깁니다. 핵폭탄 쳐맞고 나라 망한 뒤… |

| 북한 핵에 대응하여 대북확성기 선전전을 재개해야 한다고 여당이 주장하고 정부는 준비가 다 되어 있다고 하는 맞장구 치는 모습이 코메디같다. 핵무기 위협에 대해 확성기로 말로만 대응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양 제안하는 모습이 궁색하기 그지없다. |

| 北 핵실험에
'정두언,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해야, 최소한의 조치'
정말 신기하다,
저런애들이 국회의원하고 있다는 게... |

| ljunggoo: 靑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 관계 부처와 종합적으로 판단할 예정"
우리 군이 운용하는 대북 확성기 방송은 대체로 김정은를 포함한 권력층에 대한 비판과 함께 남북한 소식, 세계정세, 북한 날씨 등의 내용을 https://t… |

| 정은이 의 수소폭탄 에 상응하는 응징이 대북 확성기 방송 을 검토 한다고? 그럼 플러스 대북 삐라 살포도 정부차원 에서 한다고 해라 등신들 육갑한다 개성공단 을 당장 철수 시켜야지 거기서 번돈으로 핵개발 한거 아니냐 스바 |

| TVChosunNews: 속보 靑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 관계 부처와 종합적으로 판단할 예정" |

| hyemosu: 국방부를 비롯한 일선 지휘관 똥별들아
선전포고는 대통령이 내리지만 자위적
방어권은 일선 지휘관들 몫이다 정치권
눈치를 보는 군인은 더이상 군인이 아니다
메뉴얼은 비전시 상황에 필요한거다
우리는 휴전중인 나라이다 즉시 대북
확… |

| 대통령은 여러차례
비상시엔 현장에서 즉각공격할 수 있는 권한을 천명했었다
그렇다면 북한핵실험이라고 판명난 후
대북확성기는 자동적으로 스위치가 눌러져야 했었다
그런데 국방장관과 국방부는 아직도 회의중?
북한이 재차 행동해도 회의는 계속? |

| 靑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 관계 부처와 종합적으로 판단할 예정"
우리 군이 운용하는 대북 확성기 방송은 대체로 김정은를 포함한 권력층에 대한 비판과 함께 남북한 소식, 세계정세, 북한 날씨 등의 내용을 |

| on_the_twitte: 북한 핵실험에 대응으로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개하면 더부륵 민폐당의 무리들은 뭐라 대응할지 자뭇 궁금합니다
뭐든 트집잡아 정부 비난하는 좌빨야당이
국방부의 미온적인 대북 대응에는 침묵으로 일관하는 행태는 그들이 추구… |

| 비정상적사태도모르고 우물쭈물하고, 대외적으로만 의존할려는정부, 대북확성기방송지침도없는정부, 이정부를 어덯게믿나, 국방부장관해임시키고 즉각 대북확성기방송하고, 군에서직접대북전단을 살포해야합니다 |

| 대통령은, 속히 대북 확성기 틀고, 미군의 전술핵 다시 한국에 배치하십시오. 그 다음에 재제를 가하든, 뭐를 하든 하시지요. 뭐가 우선인지 모르십니까? 8.15합의와 한반도 비핵화는 이미 쓰레깁니다. 핵폭탄 쳐맞고 나라 망한 뒤에 보복하면 뭐합니까? |
![[공돌이]
@on_the_twitte on_the_twit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37977443160065/4Zqdl2zo_normal.jpg)
| 북한 핵실험에 대응으로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개하면 더부륵 민폐당의 무리들은 뭐라 대응할지 자뭇 궁금합니다
뭐든 트집잡아 정부 비난하는 좌빨야당이
국방부의 미온적인 대북 대응에는 침묵으로 일관하는 행태는 그들이 추구하는 지향점을 파악할수있는것입니다 |

| CemiLee776: 박근혜 대통령께...울고 있는 국민이 안보이십니까?지금 북괴에게 우리가 할수 있는 방법은 대북 확성기 방송말고 또 있습니까?그것도 미국 일본에게 허가 받아야 합니까?그놈의 통일 대박 타령 하지말고 북괴 김정일이 죽일 방법… |

| 국방부를 비롯한 일선 지휘관 똥별들아
선전포고는 대통령이 내리지만 자위적
방어권은 일선 지휘관들 몫이다 정치권
눈치를 보는 군인은 더이상 군인이 아니다
메뉴얼은 비전시 상황에 필요한거다
우리는 휴전중인 나라이다 즉시 대북
확성기를 설치해서 방송해라 |

| 軍 대북 확성기 많 있는게 않이다?
뭐가 있스까 혹시. 궐기대회 핵을 마주한 대한민국 현주소 입니다 짱피한 일이지요 ㅊㅊㅊ국방장관이. 멍충인가 등신인가 ㅊㅊㅊ |

| 대북확성기.대북 삐라는 우리가 쓸수
있는 대북카드다 그런데 북한의 고사총
한방의 위협에 삐라를 반대하는 그지역 상권업체들은 자신들의 이익만 내세우지
마라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포격권 또는
소총 저격권에 있는곳에 유대인 정착촌을
건설해도 국민은 따라준다 |
![[공돌이]
@on_the_twitte on_the_twit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37977443160065/4Zqdl2zo_normal.jpg)
| 한민구 국방장관이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대응명령에도 불구하고 주저 주저하면서 대북 확성기 방송을 하지않고 있내요
이렇게 나약한 국방장관이 있으니 남한에는 종북좌빨 판치고 선동하고 나라혼란케하고 북한은 버젖히 수소탄 실험을하는것
한심한 대북대응입니다 |

| 북한이 속내를 숨기고 사과하면 쪼르르
대북 확성기 철수하고 개성공단 재가동
시키는 무능력하고도 뻘짓꺼리 하는
정부에 더이상 기대를 해야 할까요 비판적 지지를 보내야 할까요 고민이다 이럴때
확실한 보수 정치세력이 나온다면 국민은
아마 그들 편일거다 |

| 국방부 겁쟁이 들은 지금 무엇하고 있나 대북 확성기 방송 실시 전단살포 왜 시행하지 않나 북한 4차 핵실험에 말로만 강력 제제하나 |

| 박근혜 대통령께...울고 있는 국민이 안보이십니까?지금 북괴에게 우리가 할수 있는 방법은 대북 확성기 방송말고 또 있습니까?그것도 미국 일본에게 허가 받아야 합니까?그놈의 통일 대박 타령 하지말고 북괴 김정일이 죽일 방법을 찾으십시요 |

| 한민구 국방장관, 대북확성기방송 재개 요구에 "종합적 검토 사항"이런너미 국방장관으로 있으니 정은가 만만이 본다.종합적 검토 하다가 니 대가리에 수소폭탄 떨어진다.대통령이 선타격 후보고 하라했다.무능한 인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