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하비/C125]토인즈
@toinz_ceramic toinz_ceram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3835447659413504/Ge3ncpqk_normal.png)
| 키덜트&하비엑스포 부스 설치하고 왔습니다!
부스에서 티요즈/뉴토인즈 스티커를 배포합니다.
'토인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신분들껜 티요 야외사진 스티커도 같이 드려요!
많이 방문해주세요~!!'▽' |

| 키덜트 하비 엑스포
한국 종이모형 페스티벌 부스 미리보기 :3 |

| 내일 키덜트 하비엑스포도 같이 갈 사람은 없겠지 |

| 8일에 키덜트 & 하비 엑스포 갑니다 \ "♡" / |

| 음 아마 키덜트 하비 엑스포에 모형 하나 더 들고갈 수 있을듯 합니다.
픽업을 목요일 저녁에 하는지라 전시는 아마 금요일부터 가능할듯. |

| 내일부터 키덜트&하비 엑스포 한다길래 홈페이지 찾아보니 현장구매 티켓은 12000원....음....그만큼 볼거리 좀 있나...한번도 가본 적 없는 행사라 전 모름... |

| 내일 키덜트 하비 엑스포 간당 |

| 토날에 키덜트&하비 엑스포 가야겠다 |

| KANNONEN_VoGel: 내일 저녁 코엑스에 이거 전시하러 갑니다.
목요일부터 열리는 키덜트 하비 엑스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내일 저녁 코엑스에 이거 전시하러 갑니다.
목요일부터 열리는 키덜트 하비 엑스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laughter012 다크초콜릿은 영 입맛에 아니고, 작년에 키덜트&하비엑스포가서 사람들이랑 사먹은 미니블럭으로 된 세트랑, 슬랩형태의 코코넛이랑, 아몬드골드로 먹었던게 제법 괜찮은 듯. |

| 도토이 콜라보 작업
백코고양이를 얹은 동물원 원숭이
제 작업 동물원 원숭이+도토이 dotoy
1월 7일부터- 10일. 키덜트&하비 엑스포 에서 전시됩니다. 다른 작가님들의 콜라보작업도 보실수 있습니다아~~ lml |

| 잌 이번 주 주말에 키덜트&하비엑스포 하네?! 왜 몰랐지?! |

| 키덜트 하비 엑스포에서 만나요~^^
클락하우스 스튜디오클락 깔깔수녀님 키덜트하비엑스포 코엑스 studioclock clockhouse_animation ggarrr |

| 키덜트&하비 엑스포 같이 갈 파티를 모아야... |

| 이번 주 키덜트 & 하비 엑스포에 코리아보드게임즈도 나가서 대규모 보드게임 존을 꾸립니다. 1월 9일 토요일 오후 1시~2시에 입구에서 무료 초대장을 10장이내로 나눠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다음주 키덜트&하비엑스포... |

| 이번 키덜트 하비엑스포에 꼭 가겠어어엉 |

| 으어어 다음주에 키덜트&하비 엑스포때문에 또 코엑스가야함 |

| 2016년 제3회 키덜트하비 엑스포
마이티스토어 부스 온라인 상품권
결제시 스마트폰에 이미지 캡쳐사진
제시하고 할인받으세요!
기간 2016년 1월7일~10일까지
장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C홀 |

| 엇 키덜트하비엑스포하네 |

| 또 키덜트&하비엑스포 코엑스에서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