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곽진언 시 발 후랜치카페 시에프 찍지 말고 활동 좀 해주새요 ... 부탁 함... |

| dontleavemej 그대만이 처음 들었을땐 곽진언 좋아하다가 김필목소리가 더 좋아서 얼음요새만 들을때도 있었는데 곽진언 우승해서 좋았지만 뭔가 김필 보이스 아깝기도하고 그 시즌 재미있게 봣었지... 응팔 오스트해서 엄청 좋아씀 bbb |

| yoong_duck 진짜 보물인 것 같아요 목소리.. 저는 개인적으로 곽진언님 좋아했는데 저 세 무대는 ㄱㅆㄹ.. 저두요 진짜 그거 들으면서 엉엉 울기더 햇엏는데 후아 |
![[노래추천] Ballon's bot
@Ballon_bot Ballon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548205224/d93ccf3974d22d6c054ec65b144bf608_normal.jpeg)
| 걱정말아요 그대-곽진언,김필 자동트윗 |

| 곽진언 - 응원 * 지금 들어요 하루 끝자락에 매일 듣고 잠드는 노랜데 곽진언님 보이스 쥬아해여 .. 잔잔하니 마음 적셔줍니다 |

| cocoa7241 네! 곽진언씨 나오기 전에 1절은 듀오가 불렀어요! |

| 호오오 마음이 흐뭇해져서 곽진언 듣는 중...배거프니까 집 가서 귤 먹어야지 호오오 |

|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줄 만큼
행복한 사람이 되면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거예요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자랑, 곽진언 |

| Yours_Son
누구나 알고 있듯이 누구나 그렇게 살듯이
나에게도 아주 멋진 날개가 있다는 걸 압니다
곽진언, 응원
잘 지내고 있어요? 이따금씩 따스함을 안겨줘서 고맙다고 생각하고 있어. 올해엔 행복이 가득하기를♡ |

| livdreamvil talkkim88 아 30일은 곽진언 왔어여? |

| 양다일이랑 곽진언 목소리 내 스탈ㄹㄹ...8ㅂ8 |

| 어제의 수확 : 곽진언 라이브를 들었음. 그의 새 앨범을 기다립니다. |

| 곽진언님이 누님들이라할때 흠칫 민경이도 누나야...👀 |

| 곽진언 말 잘못하는데 멘트 시간 뽑느라 안절부절 쩔었음 괜히 뚱땅뚱땅 기타치고 누님들 옷갈아입을시간 벌어야한담섴 |

| 아빠한테 게스트 곽진언이라구 햇더니 핵부러워함 |

| 오늘 게스트 곽진언씨도 웃겼음
저는 곽진언이라고 합니다. 제가 누구냐면요... 슈퍼스타 ㅔ이라구.. 프로에서 제가 일등을했습니다.. 앨범작업하다 누님들이 부르셔서 왔습니다.. |

| dnmbdnmb 아니그런거없엇엌 응사노래 걱정말아요그대 1절불럿엌오늘 게스트 곽진언곽진언이 2절부르곹 |

| seol7159 곽진언씨 오셨어요! |

| 11 / 윤종신 - 지친 하루 With 곽진언, 김필
뭔가 지친 직장인분들한테 들려주면 조은노ㄹㅐ. 가사가 되게 힘내게 해줌 그리고 곽진언님의 차분하고 담담하면서 굵은 목소리가 든든하고 진짜 공감되게 만드는 부분임. 그리고 역시 둘의 하모니도 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