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이름은 나구모 하루야다! |

| ynblack66 다구리 야다 |

| BTS_20140218 페리언니야다♡ |

| JTBC 슈가맨에 나온 90년대 꽃미남 밴드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 오랫만에
샤우트~~ 한 고음대박!
또 월케 잘생겼어? |

| JOJO_rozang 이야다! 주주는 돼지란말이애요!! 미래의 주주를만난 찯콩사마가 돼지인주주를보고 도망칠것 대비해 미리 돼지라고말해두기 |
![지븨 [서취노트 통판은 메인트윗]
@OrangerainJibi OrangerainJib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7437608308736/-NdYVfDN_normal.jpg)
| 실검에 야다 떠있는거 보니까 꽃다기한 보고시품 |

| sang9zzing 넹 지금은 뮤배고 예전에 야다! |

| 슈가맨 봐야지!
야다노래 이영현이 불렀는데 좋더라 👍 |

| 야다♥ |

|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https://t.… |

| 109forTWT 이야다... 진실을 말했을뿐이나노니 ͡° ͜ʖ ͡° |

| showme963 야다아아아아아 |

| nitro4564 글고보니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3위로 '야다'가 올라와있😆 |

| showme963 야다아아아아 |

| 크...야다..... |

| GoodKakao 히에에에 야다!!!! |

| 헐 야다를 모르는 사람들도 있어...? |

| 슈가맨 야다편 봐야겠다.. |

| 이미슬픈사랑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중딩시절.. 아무도 야다를 모를때 제가 테이프를 사서 점심시간에 틀어달라고 방송반에 신청곡 내고 그랬습니다..
;;
알티 |

| '슈가맨' 야다 김다현 돌발 고백 "연기 못한다고 발로 밟혔다"…무슨 일? |

| 아아악모우야다!!!!!!!카에리타이히토리야다 |

| gazami_osm 야다~^^! |

| 어제 슈가맨에 하이디랑 야다가 나왔섰네.둘다 노래방 가면 꼭 부르던 노래인데..특히 야다 노래는 명곡 아닌게 없지..남자가 부르기엔 고음인게 흠이지만.. |

| 아제 슈가맨에 야다랑 하이디 나왔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 없다 !!!!너무좋다 진짜 |

| 아침부터 야다 계속 들었더니 머리가 길어진 기분이다. |

| '슈가맨' 야다 "금융 계열 소속사 자금문제로 활동 중지" 안타까운 사연 |

| '슈가맨' 야다 김다현, 알고 보니 유부남? "아들도 있어. 좀 생겼다" |

| hsj6420 왜요? 야다나와서요? |

| hhhhh_v 진짜 야다노래는 레알 명곡이짘 올불 나와 마땅한 노래임 |
![근엄씨는 대운동회 [b17a]
@geun_umssi geun_umss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5615119290368/nIs2TrAU_normal.jpg)
| 엉엉 아침이야다 |

| KDD_Kuroshio: 하양언니야다~ |

| '슈가맨' 야다, 해체 이유? "불법 유통" VS "소속사 자금 문제"…어느 말이 맞지? |

| 하양언니야다~ |

| 아 일 야다 |

| bb1ya 헉 역시 얼리버드 삐야다 이시각에 깨어있어 ㅈㄴ 는 사랑의 힘 ㄱㄱㄱㄱ 인정 |

| kbm_SMP 이야다! 존 |

| 야다 보면서 어라??? 익숙한 사람이??? 했는데 그래... 맞아.... 꽃다 배우님이 야다 출신이었어... |

| 하 맞다 토우야다컸지 아 토우야 넘 기엽고 힘도약한데 내가 자꾸하나조노들게해서미안해 |

| 이 아이가 더 절망하는거 보고 싶지 않아 이미 영고였는데 더 영고가 있어??? 이야다요사토루 개롭히고 싶지 않아 バドウォ |

| changwuri_real 헤엑 스게 머기사마진짜넘좋당이거인장해두되지..?아슈퍼카와이해...만약얘매직하면 2:8월남소녀겠지ㄷㅅㄷ.. ? 그런오이카와상은이야다몽~~~ |

| regruss_game Sylisia_M lemonpopS2 아진짴이런친절 모 이야다 |

| 마감이야다 |

| 야다 노래 들어도 울어도 됨..? |

| KSr_MG 이야다. 역시 씨로상은 좀 놀려줘야해여! |

| 야다가 진짜 앨범 다시냈음 좋겠는데 그러니까 꽃다는 뮤지컬 갯수를 좀 줄여야해... |

| 미생 피디가 야다인것도 놀랐엌 |

| 야다요... |
![[상무님의 실톱]
@HS_earttiller HS_earttill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20793013248000/uY85pe4C_normal.jpg)
| ofo7ho 하스기절쟘하로가오! 9 양갱님꿈꿀거애오..!!!! 악몽은 모 야다.. |

| ydeoidl_0221__ 이야다~네무레나이요~코노 요루와~~아타시~~ |

| 워... 야다 멤버들은 여전히 잘생 |
![[커미션 받아요]론대협
@kkuE92 kkuE9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80678695137280/4jnZVqA-_normal.jpg)
| 내 캐에 내가 치이는건 모 야다... 뉴짤 그려줄까...? |

| 더이상 페데는 야다...!!! |

| 흐 나는 야다를 진혼으로 알아가지고... 오메 죽겠네 진혼 부르는데 진짜 하으으으어어어어가 절로 나오뮤 |

| rnang99 alka_198 으악 야다 |

| ff14_tomorrow 우애앵 야다;ㅅ; |

| 모오 호갱짓은 이야다...
일부러 우즈키 최저가인곳에서 사긴했다만... |

| Nile_is_MINE
아머야다짬뽕시켯잔아요 퍽 |

| 와야다... 진짜 대박이다 슈가맨에 야다.. 세상에.. 10대들이 야다노래를 전혀 몰라서 어마어마하게 놀랐다 암튼 야다라니.. 야다라니 진짜 이노랜 진짜 크흡... |

| ho_rang_ 이야다요!! |

| 헐.. 슈가맨에 야다 나옴?!
김다현님 너무 좋은것... 뮤지컬.. 다뒥 보고 싶다 |

| 밴드이름 '야다'를 읽을때마다 머릿속에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일본 여캐가 "야다요~!!"하는 소리가 들린다.
죄송해요, 야다씨... |
![{씨이이이이]반짝애
@touanstar_kiraA touanstar_kira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4212780773377/-sCfHxlw_normal.jpg)
| akdkfps111 그러쵸으흐흐규나..나중에 같이 라엔님이랑 같이 커뮤 뛰고 시퍼오 라엔님:이야다 |

| DALLBOY_ 으아아달님나빳어....크아아 원고야다....달님두잘자.... |

|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

| momorebin 아앗...야다....전ㄴ이미.......눈ㄴ이 감기고있어요...... |

| 야다-이미 슬픈 사랑
안그래도 슬픈 노래 이영현이 더 슬프게 부르네😢 |

| Kamuki_MG 이런싱으류 제 관캐가 밝혀지는건 이야다; |

| Loiseau_bleu__ 야다!! 전 뚤새님 볼꺼란말이에요 목이360도 돌아간다 |

| kyuyu_zizi 규야다아아아아아앙 |

| _Naesarang 허얼언니야다💕 |

| 헐 나 야다 보컬이 김다현인지 이제 앎 헐..... 야다는 알았는데 얼굴은 몰랐고 김다현은 아는데 야다인 줄은 몰랐어 헐 |
![[요와이]쫌퐁
@zzompong zzomp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9285619651121152/keo5RjS4_normal.jpg)
| kantarella27: 새벽 치킨 야다 |

| 새벽 치킨 야다 |

| 콘라드「오늘부터 해신의 성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난다. 알겠습니까.」
해리「아 소까!」
콘라드「죽고싶습니까!」
해리「 이야다!」 |

| ingomango 아저는 불속성은..이제..야다.😭😭😭😭😭.. 캐릭터의반이상이불속성
물속성이필여해여.. |

| !!!!!!!!!!!!!! 눈물날뻔오빠야다 |

| tabihhh 시러..!!! 건우도 자급자족인데 오소마츠마저!!!야다!! |

| VIX0X_FAN 미ㅊ친 아 싫다는 말이 일본어로 뭔지 몰라서 검색하는데 키라이랑 이야다? 야다? 둘 중에 뭔지 모르겠다..아타시으ㅣ 무식함에 치얼스! 랄까. 쑻 |

| byong__sheennn 애니화 야다요...안그래도 우리장르 파갈리는데... |

| PHB_win 에엩! 간바레.....모 야다야다야다 다들 체력너무쎄다 |

| PHB_win 야다네~ |
![[S-3]서 민
@min_win_ min_wi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88362954747904/HkGbGBE9_normal.jpg)
| PHB_win: 야다요...모 야다.... |
![[U2] 박한별
@PHB_win PHB_w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66008090415104/Wfaqh5uV_normal.jpg)
| 야다요...모 야다.... |

| 슈가맨....... 야다님..... 아 소름돋아 |

| Pu_CuHeng 야다!!! |

| penguin_jelly 야다ㅏㅏ으아ㅏㄱㄱ 곶통 |

| sandelring ...........야다+!!! 류류토는 누구져?!!! 어떤 놈이야!!!! ? |

| genista__
이야다... |

| Yoonduck_ 그럴땐 야다를 째면되는거시다 |
![[마감지옥] NERD(ナード)/너드
@NERD_FZ NERD_F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09968932077568/j5dJJC-o_normal.png)
| frontiera_a 아리스님도 원고흐흐윽 원고 이야다아아아 |

| NERD_FZ 사실저도......원고이야ㄷㅏㅏㅏㅏ |

| belovedbtob 엇 언니야다!!! |

| niro2017
ㄱ그런것만은 야다!!!!! |
![[마감지옥] NERD(ナード)/너드
@NERD_FZ NERD_F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09968932077568/j5dJJC-o_normal.png)
| frontiera_a 흐윽....원고 이야다....코로시테쿠레..... 아리스님 : ¿¿¿¿¿¿¿¿¿¿¿¿¿¿¿ |

| ㄴ내일부턴...마감해야돼ㅐ......야다............. |

| DDu_DDa 흐어어어어어어어어싫어 이제 영어는 모 야다 자살각 |
![반동결]배추아저씨
@qocnrkrpdkwjTl qocnrkrpdkwjT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70047675953153/kXHbtx8j_normal.jpg)
| hae_rang_716 이야닼실수야 갸아아ㅏㅏㅏ |

| nsjun05 야다! |

| CNCZ_JH RaKi_prd 야다요!아직 다안했는데! |

| xxxRyuOn_E 엉 그건 좋다 고 야다는 싫다 |

| ra_hin_ 이야다 같이해줘요라힌님 탄나 |

| 야다 이미 슬픈 사랑은 레전드지...... 부르기 참 힘든데 진짜 명곡 |

| 이야다가 뭔뜻임 일본어인 듯 한데 |

| 제...최애들은.....무언가를 실패할것같거나.... 당황했을떄... "야다!" 라고 외치는.....최고의....귀요미인....... 30~40대 남자들입니다........ |

| 오늘 슈가맨은 짱~!! 슈가맨 하이디 야다 |

| 아 히게랑 히자 특찍고 자려고했는데 찍으려면 2시넘어서나 자겠다 야다 자러갈래 |

| Nan_183 ㄱㄱㄱㄱㄱㄱㄱ기본 이제 진짜 모 야다 내가 아무리 디안느를 좋아해도 야다 |

| 슈가맨보다가...
결국 한밤중에 야다노래 무한반복중..
진짜 힐링이다.
노래 왜케좋아.. 하...좋다...진짜...너무...완전.. |

| yc_8664 옆에 앉아있던 건반도 뮤배임!! 안정환이 야다 뮤비 찍음 |

| Nan_183 근데 기본은 모 야다고 그 엘리자베스옷 머리푼 그거하고싶음 |

| 능소화 보고 싶쟝 여름이었으면 좋겠다 아 데모 복학하기 야다 |

| Day_JYU 야다를 이름만 어렴풋이 듣고 밴드라는 사실도 오늘 알게됨;;; 동생이 티비보는데 나오길래 꽃다 개닮음;; 이랬는데 동생이 저 사람 뮤지컬배우야 모름? 이래서 동공지진 |

| 야다는 이미 슬픈 사랑도 좋지만 진혼이 짜세다노래 넘 좋아 |

| teta0318 후....시간ㄴ매니매니 늘려줫으면 좋겠서요...할말만 하고 쉭쉭 가야되는 그런ㄴ팬싸는ㄴ 야다..... |

| movingseat again2dview . 야다를 모르다니 |

| HWD_AH3 모이야다.. |

| HWD_AH3 월대야...이 할미가... 늙어서...이제 소꿉놀이는 ....이야다..... |

| 보쿠와 요와무시데에 이야다앗따 |

| prattchell bokraebok 흐윽어엉엉 어디야다들ㄹ |

|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

| ioidd 야다야다야다 |

| 알아알아 남자들 사이에서 명곡인줄 알고 있었는데 진짜 싸나이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한 곡이었구나.
야다 이미슬픈사랑 슈가맨
근데 난 인터뷰때 TT T.T 노래를 물어봤다 |

| 슈가맨야다나왔어...좋아... |
![[내너적 뛰어주새오!]요테
@etc_yoteh etc_yote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863704751304704/6oJqYT0m_normal.png)
| 모ㅓ머야다들어디갓서 |

| 1121121_lin 흡 야다노래듣고 추억추억 하고있었는데 링구님이 불러주셨어여
내 ↗사랑 그대가 ↗날떠나↗↗행복할수↗있다면 내가↗↗떠나갈께요~↗↗↗↗ |

| 으아아앙 야다야다 분리수거 버리러 가기 싫어!!!! |

|
아악 오소이야다 피토 |

| yeon2un 노래방 애창곡인데엉허유야다랑 갓영현이라녀 |

| 슈가맨 보고 잠시 오열중 야다가 나왔어요 여러분 야다 |

| 나는 야다 원곡이 낫던데...10-20대는 원곡을 잘 몰라서 그런가? 슈가맨 |

| 야다랑조탘 |

| ? 실시간 검색어에
야다랑 조타가 같이 있는데 이거뭐야
일본어를 몰라야해 이럴땐 이상한거에 빵터지잖아 어떡햌 |

| 야다!! 야다요!!! ㅁㅊ |

| 야다 나중멤버 기타가 내 중학교때 친구였는데 요샌 뭐하고 지낼려나 |

| 0915_brilliant 야다 노래 좋죠 진짜 남이.안불렀으면 하는.노래...야다만 소화 가능해요 야다 노래 누가 불렀어요? |

| 다음주 슈가맨 누구지? 궁금스기루... 야다 진혼 크으 노래방가서 얼른 불러보고싶고요? 껄껄 |

| 오 슈가맨. 야다가 나왔구나..
노래방 가면 이미 슬픈 사랑 정말 많이 불렀는데... |

| NaMae___ 쉽게합격하는건 더이상야다!! |

| 우아 야다오빠들 여전히 잘생겼어 |

| 야다랑 얀 노래 오랜만에 듣고싶네 |

| 야다 저 꽃미남 양반 내가 좋아라하는 배우님 중 한분 닮아따 |

| 다음주레벨나옴ㄱㄱㄱㄱㄱㄱ야다가 걸그룹해달라그랬는데ㄱㄱㄱㄱㄱㄱㄱㄱ |

| 엌ㅑㄷㅏ 진,혼 오랜만에 들으니 뭔가 봉인해제 당하는 기분이다. 못다한 사랑 마저 하겠다고 따라서 저승길 사뿐사뿐 걸을 애는 택이 정도인 것 같다. 끝끝내 살아내는 처연함도 좋겠다. 하긴 뭔들. |

| 야다 승리 건데 난 역배였네 ㄷㄷㄷㄷ |

| 난 야다 |

| 헐 오늘 야다 나왔구나.... |
![[첸른전 썬-5] 프로추원꾼 그애
@_exo_e_x_o _exo_e_x_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03743754743808/fdNM5_i1_normal.jpg)
| 대박 이번 슈가맨 야다야? 김다현 노래부름?? |

| 슈가맨 야다나온거부터가 지린다 |

| 슈가맽 30대 이상 야다 절대적 우세 20대 10대 하이디 우세 본다 |

| 지금 저양반들이 야다 노래 다 망치고 있구..😡 |

| 이야다! |

| dsuh9 헐 대박 능력자이시네요!! 오늘 못나온 야다의 다른 멤버는 IT기업에 종사하신다고… |

| 야다 노래가이겼음 좋겠다~ |

| yeollio_69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금발언니야다 ㄷㄷㄷㄷ 벽안이댜 ㄷㄷㄷ 내여친-!!! |

| 역시... 원곡이 좋으면 뭐든 어떻게하든 좋다........ 이영현 야다는 나온 노래마다 다 좋은데 아..... 이영현...... |

| 슈가맨에 야다이미슬픈사랑 나오는데 창섭이 예전에 슈키라에서 부른거 생각난다완곡좀...창서브..ㅏ....진짜잘어울릴거같아ㅏ....우래들도 슈가맨보내줘요.... |

| i_ram_ 저도 영원히 자고 싶은...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어요 공부야다야다 다 야다 돈돈이 같은 귀여운 돼지가 아니라 센과 치히로에 나오는 돼지...꿀꿀 00 |

| 슈가맨은 구린편곡이 더해져 원곡이 얼마나 대단한 곡인가 다시금 깨달으시오 하는 프로인듯.. 애틋한 가사와 일렉사운드, 락보컬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 이었습니다 짝짝짝 |

| 와 내가 야다면 진짜 막 소름돋을거같다 |

| 헐 미친 야다가 저분이었어 |
![[23일운츠비낮공♡]꽃동오리
@Flower_ohri Flower_oh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7002353904541697/173fehRo_normal.jpg)
| 미친 야다 잘생김 워 |

| 야다 노래는 야다만 |

| bbangdster14 슈가맨에 야다 나왔다고,,,,,,,,,,,,영상이 남는다니까,,,,¿ |

| 야다라는 밴드,
매력이 많은 밴드였구나...
슈가맨, 간만에 좋은 역주행송~^^ |

| 야다어빠 여전히 왤케 잘 생겼어요? |

| 야다의 노래는 우리 애들이 불렀어야 했는데....
이영현님!!! 잘 불러주세요^^ |

|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

| kalyorol 오랜만에 야다로 보니까....와우 |

| nadaeyup 아, 저의 지역주민님은 야다의 김다현씨에요. 하이디님은 저도 오늘 처음 얼굴 뵈요. |

| 야다. 21세기 시작하는 그시간 연강홀 유리상자공연장 영어지만 불러주었던 이미슬픈사랑 ...추억 돋네 |

| 출근하기싫어..._ :3」∠ _三_ 」「ε: _ 혹한기 대비캠프는 모 이야다... |

| adagio_o 야다좋지 꽃다꽃다 |

| datastaion 야다의 이미슬픈사랑..
그 곡 명곡이죠 전 부르진 않고,
진짜 자주 들었던 기억이 나요! |

| 헐 미친 오늘 슈가맨에 야다 나왔어!? |

| 김경호 --> 주니퍼 --> 야다 . |

| 슈가맨에 야다나오네 |

| 야다 얘기가 왜나오나했더니 슈가맨하는구낭... |

| 왘 야다 리덬 |

| MelonAB: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

| 헐 ... 야다의 김다현이 .. 헤드윅한 그 김다현이구나 ... 으어어엉 ;; !!!!!! |

| 작년에 야다출신 장덕수배우의 국화꽃향기 뮤지컬본 적 있는뎅 |

| 아니 계폭은 야다요 |

| tkstka98 아..야다...민망언니...야다... 홍보한다
난..저 버섯이 마음에든다구!!!!!>//< |

| 야다 네이버 실검 1위네 |

| 꽃다는 화면이 실물의 100분의 1도 못담는듯 아..실사보고싶다♡ 슈가맨 야다 김다현 |

| 슈가맨 야다 꽃다 장덕수
진짜 추억돋는다!!!!!!!!
진짜 이미슬픈사랑 은 명곡이지
와 진짜 저 오빠들 방부제 드셨어…… |

| 슈가맨에 야다 나오네. 노래방 가면 야다 주루룩 걸어 놓고 불렀지. 난 사랑이 슬픔에게가 제일 좋다. 그거 한번 불러주지. _ |

| helloandrew24 야다노래부르니 한층더 느끼해지심이야 |

| 하..... 나 인혁오빠가 야다 콘서트에서 내 손에 쥐어준 기타 피크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슈가맨 야다 |

| 이즈님..셋쇼마루도 닝겐 이야다 했었어요.. |

| 야다 멤버들은 전부 다 능력자구만..!! |

| 왜 10대 20대는 야다를 모르지?? 나도 아는데.. 진혼 중딩때 많이 불렀는데 그때 생각나네... |

| 내 마음속의 레전드 야다 화이팅 슈가맨 |

| 야다 전인혁파 김다현파 나뉘지 않았나...? 난 김다현파... 잘생겨서...... |

| 으허~ 야다 노래 좋다♡ |

| 슈가송에 야다 나와써? 꽃다 |

| 에 야다나왓네 |

| 야다 가은데 남자 진짜 싫다.어우 |

| 내일 출근길 Playlist는 "야다"로 정했다!!!!!😜 |

| 아 야다 노래 짱좋다 사실 아는 노래는 두 개 뿐이지만 두 개 다 불러주셨다.... |

| 야다에 검은목도리하신분 ??? 입꼬리가 종서기닮았네. 이건 인남의 입에 대한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인 것이다 |

| 슈가맨 아직도 야다 기억해주는 사람은 많을것 같음 요새 애들은 모르겠지만.. |

| 슈가맨에 야다나온다 꽃다가 있다 묘하다.. |

| 야다야다야다야댜야다
좋다 |

| 야다 진짜 멋있다👍 |

| 와 야다 그대로네 |

| 넋놓고 보게된다
야다 |

|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

| 으힣 야다 겁나 반갑다
낼 출근은 야다노래와 함께☆ |

| 근데 야다 진혼을 김다현이 부르는데 이걸 뮤지컬식으로 부르니 완전이상 그나마 옆은 좋네 |

| Arutin0 그래도 안돼! 갑질은 야다요..! |
![[코스 쉬어요!] 라현님!
@leload501 leload5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0581504512000/-h1ojFia_normal.jpg)
| 슈가맨에서 야다 진혼 노래 나오는데 여기서 든파생각한거면 인생 헛살은거? |

| ㅑ 야다 으아아 |

| 야다하면 T.T 아니냐....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는 노래 제목 |

| 왘미셍 이재문 피디님 야다엿다닠 넘어감 |

| 나 슈가맨 보는데.... 야다 캬!!!
너도 야다 기억나???
나 소름 소름~!!! 나 진짜 이미 슬픈 사랑
좋아했는데 다시 보니 새롭댜잉!!
너도 나중에 꼭 봐요!!!!
k10208888 인수마일 |

| 슈가맨 잠깐 보는디 야다님들 나와주심;;이미슬픈 사랑 작곡가가 내이름이랑 동명이인이라;; 노래방에서 저노래만 뜨면 니가 만든곡 불러 보라는 개드립이;; 하...아재들 |

| 야다 비닐팩에 시디클리너랑 시디랑 홍보지같은거 들어있는거 짱이뻤는데 이것도 그대로 보관했는데 지금은 시디만 남음 이미슬픈사랑이랑 진혼 이런것도 좋아하는데 삼집 슬픈다짐 꿈이아닐까 이런거 다좋았어 |

|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

| 야다는 이미 슬픈 사랑도 좋지만
진혼이 최고 아닌가 |

|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

|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

| mooooozzi 야다가 모냐 |

|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

|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

| 와 미생드라마 감독이 야다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야다.. 노래방 애창곡이였는데. |

| _NASUSAMA_ 지금 야다 나와써 그룹 야다!베이시스트가 꽃다야! |

| 슈가맨에 야다나왓다!!!!!!!!!!!!! |

| 야다가 티비에 나온다닠 |

| 본지니 야다로티비 나오니 생경~
근데 방갑고 좋네요! ^^ |

| 야다 나와서 노래하는데 와 잘생겼네 어 이름이 꽃다랑 같네 어 뮤배네 어 꽃다네 라니 이게 뭔... |

| 야다......여전히 대단하군 |

| 야다 보니까 와투케이도 생각이 나는뎈 |

| pym8222 야다 나옴? |

| 야다.. 세명 다 노래 잘해 |

| 김다현이 야다출신인줄 첨 앎...그냥 뮤밴줄알았네 |

| 891205V 네네!! 슈가맨에 지금 야다 나와요 |

| 헐 애들 야다를 모르네 20대도 모른다니 충격적 나는 야다 노래는 몰라도 야다는 아는데 |

| 야다 멤버 김다현이 뮤지컬 배우였구나 |

| 크 야다 |

| 슈가맨 야다나오는데 오랜만에 듣는군 |

| 우와 야다 |

| 와..김다현 배우님이 야다 멤버였써?!!헐.....!!!! |

| Dang_Gue 야다나 |

| 슈가맨 10대가 야다를 모르다니 동생새끼 샤워를 장식하는 꽃같은 노래인데!
열창하는데 윗집아랫집에서 안찾아오는게 신기함 |

| 헐 왜 나 어릴 때 야다 안 좋아했지 너무 잘 생겼다... |

| 슈가맨에 야다가 나오다니! 장덕수 중학교 동창인데! 많이 늙었구나... |

| 야다라니...... 진짜 너무좋다 |

| 뭐? 하이디에 야다? |

| 김다현님이 야다? |

| 슈가맨 대박이다!야다!하이디랑 야다라니!당시에 야다 팬클럽 명칭이ADAY 였는데 이게 야다 이름을 멤버들이 거꾸로 써서 어데이라고 이름 지어준거였는데!!천리안 하던 시절에 야다 팬클럽 가입되어 있던거 기억난다!!김다현은 뮤지컬배우 아닌가 불후도 나오고 |

| 야다!!!!! |

| 야다 |

| 정환이형... 이 형 어디갔어 야다 뮤비에 나왔던 그 형 안정환 |

| 우왕~ 야다로써의 꽃다❤️를 보다니!!!!😍 |

| jjong9048 야다!!!!!!!!! |

| 야다 오랜만에 보니 좋다잉~>_< |

| 오 시봘 야다 나왓어 !!
사랑합니다 ❤️
조만간 혼자 노래방가서 불러줘야겟다❤️ |

| 야다 보니 어떠냐니까 꽃다 너무 잘생겼다곸 |

| angelzzuuu 전 야다영상봐도 베이스치는 꽃다오빠밖에안보이는....조녜조녜 |

| 슈가맨 야다 낯익다했더니 김다현 |

| 슈가맨에 야다😂😂😂😂😂나오셨어😂😂😂😂😂
창섭어빠😂😂 |

| 야다도 나이트 때문에 떴지 |

| krungy21 No selca with 야다 oppars???? ^.* |

| 다들 치인트 보나보다. 나만 슈가맨! 야다 빵갑다. |

| 야다도 늙었네.. |

| 슈가맨에 야다 나왔어 꽃다도 나왔어 |

| skyknight28 ㅁㅊ? 야다요? |

| 슈가맨 하이디"진이" & 야다"이미슬픈사랑" |

| 야다 전인혁 예전에 나 영어과외 해줬던 선생님이랑 진짜 닮았어.. |

| 야다를 이렇게 볼줄이야
슈가맨 만세 |

| 야다... 늙긴 늙었네... |

| 야다!!!!!!!!!!!!!!!!!!! |

| 세상 야다 김다현!!!!!♡♡♡♡♡♡ |

| 오늘 슈가맨은 정말 슈가맨답네
하이디에 야다라니.. 한 때 노래방에서 빠지지 않던 노래들. |

| 드디어 야다가 나오다니
내가 단념할게요오오오오오 |

| 김져나 슈가맨에 야다나왔어~인혁씨 나온대서 라떼아빠랑 보는중 싸인 잘갖구있냐? 왜이리 낯설지 |

| 와.. 슈가맨에 김다현이~! 야다가 나온 덕에... |

| 슈가맨에 드디어 야다가 나왓어여 저만 넘나기쁜것이아니길바람니다.. 이미 슬픈사랑 노래 정말 명곡인데...✨ |

| 헐 난 야다를 몰라서 꽃다가 야다 출신인걸 몰랐어.... |

| 슈가맨 야다!!!
진짜 야다가 나와따~~~~!!!!!!! |

| 나의 전학생 쩌리시절을 함께해준 야다 . |

| ApinkY_O 야다나왓어?! |

| 야다 멤바에서 느끼하게 생긴애 어서 봤는뎅 |

| 야다에 배우 장덕수도 멤버로 있었었는데.. |

| 슈가맨 오늘 대박이다
야다 완전좋네 힐링 |

| 미친 야다진짜 소름 ㅍㅍㅍ퓨 |

| 드디어 나왔다 야다 슈가맨 |

| 헉. 슈가맨에 야다 나오자나? 다현오빠ㅁ |

| 야다 겁나 오랜만! 베이스치던분 옛날에도 잘생기셔서 보컬못지않게 인기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여전하신듯! |

| 억 슈가맨에 야다 나왔닥
겁나 많이 들은 노래인디 .. ;3; 캬 그립구만 |

| Racun_Park 굴오빵 오 티비에 야다오빠여 야다 !!!내사랑♡♡♡ |

| 헐 야다! |

| 헐 맞네....야다로 활동했구나... |

| 헐 야다라니...다혀니 이뿌당 |

| 아니지아니지.
야다가 나왔어
아 옛날생각나 |

| 오! 야다! |

| tmdgh3171 헐 갓야다... |

| 워...쩐다...야다.... |

| 채널 돌리다 슈가맨에 야다 나오길래 혹시 꽃다도? 했더니 |

| 슈가맨으로 야다 나왔네. 김다현도 오랜만이다. 그러고보니 뮤지컬 보러간지도 너무 오래됐네~ |

| 야다.... 거실에서 슈가맨에 출연한 야다 라이브가 흐른다 자지러지는 유재석 목소리도 들림 |

| 내눈에도 지금봐도 야다는 보컬이 더 잘생 |

| 슈가맨에 야다나오네 짱이다.. |

| OnedayToU 아 야다 이미 슬픈 사랑! |

| 야다 나와서 이미 슬픈 사랑 부름 |

| 와 저 노래 라디오에서 많이 들었었는데 야다 |

| 헐 야다8ㅁ8 |

| 야다다 야다 |

| 미친 야다 나왔냐? |

| 헐. .슈가맨 야다. .헐... 내가 야다 콘서트가서 완전 ..기절하는 줄.. |

| 야다나와따!!!!!! |

| 하이디도 나오고 야다도 나오고 좋아 쥬금 |

| 야다 나온당 |
![[D - 3] 독촉이 필요한 선비
@godsunbi116 godsunbi1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53069943554049/aGE02zBW_normal.jpg)
| 슈가맨에 야다 한 번 안 나와? 햇는데 나왔엌 |

| 슈가맨 본방인 거???? 야다 나올 줄이야 |

| 와 미친...야다 ㄴㅏ왔다 |

| 야다 뮤직비디오에 안정환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잉~ |

| 슈가맨에 야다 나왔닼
이미 슬픈 사랑...
와 추억 돋네 |

| 캬 내가 야다를 다맞추네 |

| 와 슈가맨에 야다 나와요.. |

| 야다 나오네 |

| 야다 개멋있어 ㄷㄷㄷㄷㄷㄷ |

| 김다현 배우 야다로 나온거 오랜만이네 와 야다 오랜만이다 |

| 워 전인혁 씨 요즘 많이 나오셨는데? 라고 생각했더니 야다 완전체 ㄷㄷㄷ 이건 어쩔수없이 인정 |

| 대미친 야다나왔어 |

| 야다다!! 오허흐루어 오빠 ㅁ |

| 야다라니요
어머 이 오빠들
슈가맨 |

| 저번에 주니퍼 하늘끝에서흘린눈물 부르다가 하이라이트에서 안되는거 보고 접었지만 야다는 다르지 |

| 꺄아아아아아아💕 야다라니..... 😭 |

| 와아.. 진짜 눈물난다 야다♡ |

| 야다 ... |

| 야다가 나왔으니 이브도 나올때가 되어따 |

| 결국 야다가 나오는구나 |

| 어머 야다 |

| 야다! 헐 꽃다도 나옴 |

| 야다다 |

| 헐 야다다 |

| 헐 슈가맨 야다나와서 꽃다 기타친다...ㅐ |

| 헐 슈가맨에 야다나와서 꽃다나옴
ㄷ
ㄷ
ㄷ
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내일 야다성님 노래나 부르러 오래방 가야겠다 |

| ducksooni_ 가구자앜손나 자아 야닼 |

| 야다가!!! 드디어!!!!! |

| 야다다 야다!! |

| 야다 이 노래 뮤비에 안정환나오지않았낰 |

| 야다 맞네 |

| 드디어 나왔네... 야다 |

| 야다라구 야다 |

| ihcagnay 크..... 야다성님 |

| 슈가맨 야다!!!!!!!!!! 탁월한 채널초이스 |

| 슈가맨에 야다 나온다 첨부터알았다 |

| 야다에 김다현 ㅈ있지않나 |

| 야다 이미 슬픈 사랑 |

| 아..야다래
90년대니까 내가 모르는게 당연하군 |

| 헐 슈가맨 야다 이미슬픈사랑 나옴 대박 |

| 야다ㅏㅏㅏ |

| 슈가맨에 야다가 나왔네..... |

| 슈가맨. 드디어 야다 나오네
다현씨 나오나??? 꽃다~ |

| 슈가맨 드뎌 야다 나왔다 |

| 헐 야다대박 |

| 야다? |

| 드디어 나왔구나 야다 |

| 야다 나온다 |

| 으어어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 |

| 야다.. |

| ihcagnay 야다 !? |

| 드디어 야다 |

| 야다네 |

| 야다 맞네~~ |

| 난 야다의 이미슬픈 사랑도 좋아 하지만 인연이 더 좋아 TJ 미디어 10004 내 애창곡 |

| 진짜 야다인가 |

| 일본어 같다고? 야다 맞는거 같은데.. 아닌가? |

| 이번에 야다로 찍어봅니다 |

| 오늘 슈가맨 대박이다. 야다가 나오다니.. |

| 진짜 야다???? |

| 희열팀 슈가맨 야다네 야다 |

| 슈가먄에 야다 ㄴㅏ올삘 |

| kynngback12 이런 수간은 야다요.. |

| 야다의 진혼 같은데..? 슈가맨 |

| 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 |

| 헐 야다??? |

| 오늘 대박이닼 야다 |

| y2k 야다 플라워.. |

| 야다 아니면 얀 아니면 주니퍼 |

| 이번에는 진짜 야다..? 누구지... |

| 야다 좀 나와라 |

| 진짜 야다 나온거 아냐??. |

| 이번에 야다인거 같??? |

| 이제 야다 나오니.... 꽃다 나오니 혹시 >_< |
![\hogu/[남은그림8]
@ul_hogurini ul_hogurin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085207515619328/Hgd7ctGN_normal.png)
| CAPO142 왜나만죽어요너무해나탈주할래싫어 이야다 |

| fldj_1124 야다.. |

| Sik_Ming_0114 머야다들뎨오빠한테서터져 |

| yokuhach_gsw 하나도 안 이야다예요! 다리를 절며 힙겹게 쫓아간다 |

| 야다 내 구오빤데 |

| Yamamoto_GSW 흐엥 이야다! 어눌한 일본어 발음을 구사한뒤 머리로 물을 튀기고 도망간다 |
![돈좀아껴써라 [다니]
@healme_dani healme_dan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23532204539905/8M2gxvan_normal.png)
| 소레다케쟈 이야다요~ |

| 김다현!!! 야다!!!!! |

| 혈옹팀 슈가맨 야다 나올 느낌인데 |

| 나 지금 슈가맨 보고 있는데?근데 야다 보컬이.. |

| your_boss12 이야다!!!! |

| 그래!!야다 나와주세요 |

| Minesia175 이야다.. |

| 내 이름이 왜 적야냐고? 하핫, 그건 내가 태어난 날의 밤하늘이 붉었거든. 그래서 내 이름은 적야다. |

| chiowen20 야다 게스트가 레드벨벳이라는 얘기가 잇너서료 |

| DiscoStar 오늘 슈가맨 야다 라는 애기가 |

| DEFence0v0 이야다 영원히 안타는폐기물이되고싶다몽 |
![은찬온/간4]선입금받는 무
@tnqls5999 tnqls59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807540345208832/gQ5NNEW__normal.jpg)
| kimbasenim 흨흨 마감야다...ㅣㄱ덕질호시.. 마감후:헤헤 담엔 머내지~ |

| 학원휴먼샘플그림체 모 이야다..
|

| ddadda_o0o 이야다요~♡ |

| BTS_twtPJM 우와 지미니 오빠야다 |

| _PTRRSS 저런 이차원 고양이는 모 이야다 |

| bunongnamu 비닐실리콘:야다!!!! 모 잇쨔우!!!!!!!>////< 헐 그럼 제가 디자이너 할게여 쮕님이 그려주세오!!! 하이세 찌찌!!!!!!! ㅂ |

| _dutchbob 야다!!!! |

| 히노님ㅁ이래도... 야다ㅏ!!!! |

| 느..느낌 ㄱ정말..이야다 |

| RbpBlack 야다… 코카코라가 못또 스키. |

| 무이이야다!!! |

| 난몹쓸놈이야다쓴로션병입구에묻은머리카락같은놈이야 |

| bwang5634430 ㅣ야다♡ |

| OoO881726
우 에ㅔㅔ엥
엉 덩이 모 야다요 |

| 야다~~! 모~ 야메룽!!!! |

| 뭔진 모르겠지만 이야다.... |

| 난 도저히 애니판을 믿을 수가 없어...지금까지 너무 많이 고통받았어 모 야다....8 ㅁ 8 |

| spr_ii 이제 공기친구는 모 야다... |

| 님더라 샤이니노래중에 '너와 나의 거리'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게 덕후들 마음 맴찢으로 만드눈....야다..!!...뜳....큷...끍...닿아요... 컴퓨터 화면이... 핸드폰 액정이 닿아... |

| pikppio09 야다야다...극힐링처방이라구요 보러간다 |

| Fly_feather 미생물야다요그냥 여누하면안되여??? |

| 사실.. 클비얻겠다고 가챠를 엄청 돌려대서 몇몇 캐들을 얻기도해가꼬 더이상은 모 야다요 클비에 눈이멀어서 당시 유리가 떠도 만 날렸는데 지금 다시 얻은아이들 돌아보면 많이 풍족해짐.. |

| Kim_A_Mu_Gae 너무 치하야다이슼히하능거아님? |

| hs_k01 잉글리시 이야다.. |
![[장착:가면] 생일강닉
@mogibab mogiba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48452873289729/NLaU3KSV_normal.jpg)
| 퇴윗야다 |

| sina_v_0729 ㅍ...팡팡은 이야다....8ㅁ8... 나브님:아오. |

|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

| muchu2101 1. 너와나의 스쿨 라이프~ 휘유!
너의 머리통 농구공가타 골대에 넣고파~ 난테네?
빙그르 빙그르 돌아가는 농구가 좋아~ 흥미로운걸?
사람들에게 둘러쌓이는건 거절이라구우~ 야다!!
-피로물든 사쿠라 < 해⭐️피 바스켓토보루! > |

| 틴포션 심심해서 마셨는데 돌아가고싶다...내 예쁜 파랑이가 보고싶어....대두파랑 야다... |

| dr_dhw 야다요!!!!! |
![[디페/O7a]커미션받는Ilweol
@Ilweol_ Ilweol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45833577758720/XR6eVwVW_normal.png)
| 아 제발 케이블 바꾸는걸로 되는거길... 더이상 글픽카드같은 일은 이야다 |

| haemin_0518 우소츠키나 쿠치비루데 못또 와타시오 다마시테 미세테요! 키미쟈나캬 이야다난테 와가마마모 못토 이와세테~~~!~~~~~~ |

| Tock_hee 허엉 간다고 했다가 늦어지면 속상해할거잖아!! 기대는 이야다!! |
![[돈온버튼수량조사]송하/松下
@songha_one songha_o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95074045968384/DdQePMo5_normal.jpg)
| one_staronly113 이걸...이걸 다 팔 자신이 젠젠 업습니다....재고 이야다 |
![[동페 H-22a]유야
@dialtksxkdnjs dialtksxkdnj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443148865536/SazTyED7_normal.png)
| zakuere meoru_d 아아ㅏㄱ........루온인건가욬
이야다ㅏ아 |
![하냥님 [움직여라 돼지야]
@wjddusdk276 wjddusdk27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26847561834496/5371blxl_normal.jpg)
| 엄마.. 고기는 이야다.. |

| 켄카시쨔 야다야다~~ |

| resres37 !?!?! 야다아ㅏ아아ㅏ!!! 보여줘요!!!! 아으아아 제가 잘못했긎니다!! 살려주세요 앙 유우유아아ㅓ살려주세요 리스쟌 뉴짤호시이퓨살려줘요 |

| ChihiroChanSuki 적당한게 뭐야...님 야다폿 캔뱃지 가챠 걸린거 그냥 좀 가슴 부푼애임 |

| 『 너희들이 찾는 불꽃의 스트라이커는 바로 나, 나구모 하루야다. 』 |

| 스레기버리고와야다6는데기잔아으욕업ㅈ다 |

| 책욕심 모 야다.... |

| 안대..나 레알조만간뒷계판다...
여기서 우울한거 싸지르면 야다..나새기... |

| tealiciousS2 야다몽~ |

| abbbbbbbbbbbbb마감 야다 |

| 카메라 야다.... |

| 아 근데 안에 야채만 든건 이야다...... |
![[도검온/반19][주종/연1]舞月
@tk_mugetsu tk_mugets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490752157061120/FJ2udBqy_normal.jpg)
| ariel4213 8ㅁ8=8ㅁ8야다야다야다야다 |

| 대망의 그림이 될 거야다 |

| caprixxio ㅑ다 |

| 이야다 |

| 헉저거머야다먹어보고십어 |

| pollen_owo 으아ㅏ아ㅏ 이상한거에 마음은 야다나!!!111 슉퍽퍽퍽 |
![[성인인데 야행성]허스키사이
@huskyshy_TF huskyshy_T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479937709576193/6wDVl05T_normal.jpg)
| Homo_tiger poiarbearasahl 아 사퍼하고싶다 솔플야다요 |
![♐[쿄온/승3]카스티안♑カスティアン
@92_styanee 92_styan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072120362201088/9POqOo6E_normal.jpg)
| Park_yangsong 힝.....운동 이야다.....끙...... |
![[장착:가면] 생일강닉
@mogibab mogiba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48452873289729/NLaU3KSV_normal.jpg)
| 첫_번째_자캐를_회상해본다
야다 |

| belltreevillage ㅁ!!! 고로케!!! 뚜레쥬르거는 안먹어봤는데... 고로케 완전 좋아해요!!!>< 붕붕 설탕이야다... 나마크리무우우우우우 땡깡 |

| frozenblue7 야다아 |

| 사람~들에게~둘러싸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

| 알게뭐야다비켜 |

| ciel_pluvieux 이야다나 |

| ming_go_yoon 야다 모야다 야야야 모오 야당~~~진짜 미칠듯이 행복해짐 |

| reunion529 치즈 이야다 |

| 김씨 철컹철컹 이야다 |

| 시부린 귀여워 이야다! 씩씩 |

| 복귀하기 너무 싫다ㅏㅏㅏ
이야다ㅏㅏㅏㅏㅏㅏㅏㅏ앜ㅏㅏ |

| 회식이야다
나는 혼술이나 듀엣술을 좋아한단말이다 |

| Kyuu_A_Chae 아니에요 부인도 부인 역할 ? 에 충실해야 하잖아요..야다...그냥 잉여롭고 싶은 걸... |

| _42ta1 이야다ㅏ... |

| nmio_0 에에 야다야다 집에 얌전히 이쓸래여.. |

| byflown 채찍시러 이야다ㅏ |

| 신센구미 ver
하나미: 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 소우까!
하나미: 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 이야다!! |

| crunchy_jerk 에에!!야다야다!!! ㅈ님 인호도 보고싶고!!! 히지카타도 보고싶구!!!빼애액!!!808!! |

| 야다요 |

| 하아 나는 내일까지 쉬긴하는데 출근하면 4일 연속이라 야다나 |
![아오바[青葉]
@kc_aoba kc_aob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3120973689065472/jcAfmay-_normal.jpg)
| 언론탄압 야다... |

| 치과 야다 |
![♐[쿄온/승3]카스티안♑カスティアン
@92_styanee 92_styan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072120362201088/9POqOo6E_normal.jpg)
| 운동을 하셔야할것 같아요를 5분동안 수십번 들었다....근력운동이나 하라는데 우...운동 이야다요 |

| S2_HOO 아악 싫어 야다야다 그런 스레기가 왜잇는거죠!??! |
![[왕자교체/자2]루나/ルナ
@lunanim_hashire lunanim_hashir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89183018262528/eoEgMrzo_normal.png)
| NUGA_BIKE 헉 그럼 6권으로!!! 젼나 저는 모든게 처음이라 엄청 소심하게 진행하려구요...재고는 이야다.....저런걸 집에 쌓아놓는다니!!! 끔찍 |

| Bipolar_N 먼ㄴ솔ㄹ ㅔ로
우씨 확ㄱ 갤털 해버릴ㄹ까 존잘ㄹ님 저한ㄴ테 너무. .우 야다야다ㅏ.. !!!! |
![{린샹☆]
@azure__43 azure__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74985370632192/W0ViWNIt_normal.png)
| Hus_softice_ 이야다! 내가 널 왜 먹여살리지! |

| backjonara 으아악 재수강은 야다 |

| 중고나라 이야다 |

| Kicheune_NEVA 하하, 야다나~! 마나의 한은 모두가 무사하길! 그런 걸로 지금 정했다! ? |

| 모오... "야다"! |
![[커미션] 학원사한 리벨
@LiBera_OoO LiBera_O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60186843697152/gMQQ33Ug_normal.jpg)
| Ko_Eikad 이야다ㅏㅏ..... |

| 내가 어렸을때부터 밴드음악 좋아해서 야다 자우림 버즈 플라워 엠씨더맥스 내귀 이브 넬 네미시스 노래들으면서 자람 시디도 엄청 많았는데 둘데가없어서 거의다 팔았지만 어렸을때는 시디도 엄청샀어 누가 블로그 안게로 엠씨더맥스1집 팔라고써서 혼자 추억폭발 |
![[2월 디쿠출전]김탄유
@ha_owo9 ha_owo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31331518201856/FE3bHFVa_normal.jpg)
| 이제 학원 갈 준비 해야하네 야다다! |

| 야다 야다! |

| 그 머지 육둥이 손그림 영상이었는데 장남,차남,사남이 손내밀때 스키,스키,스키 이런 노래 나왔고 삼남, 막내, 오남 파트에선 야다, 야다, 야다 이런 노래 나왔던 건데 그 노래 아시는 분 계세요. 갑자기 들어보고 싶어욬 되게 신나는 노래였슴다 |

| 아 그림그리고싶은거 머리에 한 100개는 있는데 역시 그리기싫다 나니모야리따꾸나이 야다 야다 |
![[1月8日~14日/日本]쵸호(리루)
@germ_516 germ_5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89964028915712/SJReNde0_normal.jpg)
| 토키야다 |
![[대운동회-c22] 슈/シュ
@duck_cream426 duck_cream4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39020400726016/hqeBlruQ_normal.jpg)
| sugaku174 ...회지별거없숩니다...0......회지별거없눈데...제 회지는...모....야다...... |

| KOR_ONEslice 이야다!! |

| 이런 전개 이야다 |

| 한마디로 스가프사가 귀여워서 알티해서 이쁘죠! 라고했는데 오류로 이명박 사진이 보인기분... 아...이야다...시...싫어 |

| blue*** - 인관시무시무해
dene*** - 몇주뒤면 강제로 화목해진다
blue*** - 이야다 우리수업 화요일인데 화목으로 바뀐다니 |

| Ha_shea 쿡 제이름은 야다가 ㅏ님니다..^^ 레비님:싶팔모하는새끼지..? |

| d0_0ga 엨.........에에에엥에에에에에ㅔㅔㅔ!!!?!!!?!???!!!!!
도가님 이런거로 죽으시면 야다...!!!! |

| K7G1106 아 이야다!!! 밥 먹어요!!!! |
![[긴수온 브5] 셈복치
@anti_rollgin anti_rollg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440009622335488/wtQMfKUk_normal.jpg)
| Ag_razz 인원 얼마나오는지 대충 보고 그정도만뽑아갈거에요 재고 캠파는 모 이야다 |
![[반동결]멈블
@1157_520 1157_5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4376781377536/ZtbWZOpR_normal.png)
| 이런 우ㅗㄴ고는 모 이야다!!!! 아님 |

| 나도..멮2 피아노 기타소리 듣고싶어..이제...더이상..영혼없이 잘친다~ 하고싶지..않아....귀머거리..야다.. |
![[첫콘c막콘h티켓팅성공할]@밥밍_선영
@lsy4238 lsy423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938615060701186/PAuVgpid_normal.jpg)
| jinani_is1004 존잘이야다들 |

| poweurboninja: 나 알아 첸님 지금 하는거 그거야 그 순정만화 보다보면 나오는거
`하 카와이 네꼬!` ``아앗 이야다!` |

| 나 알아 첸님 지금 하는거 그거야 그 순정만화 보다보면 나오는거
`하 카와이 네꼬!` ``아앗 이야다!` |

| 이야다.. 키비 이야다........ |

| SJ_Byeol 8ㅁ8 일어나요...드르렁 이야다... |
![[고진/간04]淳明
@J_may_may J_may_m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38029176946688/PNVN28z2_normal.png)
| 고관절염증 야다!! |
![[긴수온/버5]살아남아라 아토새기!
@gintama_novel gintama_nov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11613977624576/jq5wQlvf_normal.jpg)
| Ki189cm77kg 야다! 반님이 이어여! |

| 감기 야다...감기... 옮는거 진짜 싫 |

| 하지만 특소막는상대는 야다 |

| Charis_HQ 야다 |

| sioun97 실어 야다 |

| yajong__copy: ~다나까~
기찬조「지금부터 모든 말은 다와 나와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설준「아 소까!」
기찬조「죽고 싶습니까?」
설준「이야다!」 |
![◆[대운동회/I5b위탁]메라바
@melhaba_218 melhaba_2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53746065489921/JMlQ_QkE_normal.jpg)
| Silme_0_0 az_elvis1099 건담은 모 야다 와장창 |

| Rang_JR 야다요... |

| getter_nin 왜 이야하타가 지뢰인걸까요..이야텀 하타공을 파서 지뢰인건갘흐엄..그렇다면 답은 오소이야다!!!그보다 쵸로코는 rps파는건가욬 |

| 다음은 카라오빠야다 |

| 으아아ㅏ!!!! 모 야다아ㅏ유키네에에ㅔ |

| 그런날은 정말.....싫다....싫어....이야다 |

| green_r7656 야메로 이야닼 저도 똑같이 해드릴테야 ? |
![[←£O\/€]앤캐병자
@WaMienn WaMie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60767693062144/8OJT_Kyj_normal.jpg)
| 나ㅏ참,,
아침6시에뜬밥을.....먹다냄기고...9시에또먹다냄기고....지금에서야다먹엇다 ㄴ난분명 혼자살면 맨날음식상해서 갖다버릴듯 |
![[커미션/특강]아뢰
@agt1570 agt157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0817232601094/mnvBq3xH_normal.png)
| zpdlzpdl123 히힉 야다 |
![◁ 짱이쁨 [담]님 [10]
@MDMA_cth MDMA_ct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08119152766977/XP57FHSb_normal.png)
| goldq_S2 으아ㅏ아앙 이야다 |

| zontbeauty 우소다!! 이야다!! 야메떼!! |
![메인트 공약 중]베로ベロ
@Be4219eaor Be4219eao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84702055321600/jJhGriXp_normal.jpg)
| ukdo_tayaN: 무...서운거...야다... 영상으로도 죽는데... 왈칵 |

| 무...서운거...야다... 영상으로도 죽는데... 왈칵 |

| blo__ssom dmg00134 엉엉 야다모 |

| 2akqjqthsu 으엥 이야다아아아아아아아! 땡깡 |

| 가구 옮기는거 넘 힘들다.. 대청소 야다...
전에 못한거 언니랑 하는중인데 여자두명이서 책장옮기고 책상 침대매트리스 낑낑.. <-< |

| 으아아아악ㄱ 야다... |
![[우시오이/쟁3]손씨님독촉봇슈슈☆
@shushu0027 shushu0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607930002829312/-a1r-_IU_normal.jpg)
| Milte_Haikyuu 하지만 캡쳐는 이야다!!!야메로 모 야메룽다!!! |

| alka_198 이야다아 |

| Le_Culte 니가 내거해라. 니 내 아가야다 아이가. 하면서 품에안고 쓰담쓰담 |

| 헤드윅...한번만이라도 보고싶다....전석매진 야다.. |

| Kr_polarBear 이야다 |

| 30분부터 리스닝수업인데 후에 야다 |

| 숙제이야다.. |

| 아안돼.. 스포는야다...... 고통우ㄱ몸부림 |

| 오 치야다 |

| 지금 떡을 몇명이랑 치는거지 흐릿 아앙디ㅢ 떡각 더이상은 모 야메룽다 야다 |

| _ :3ㄱㄴ _ 듀얼 이야다아아... |

| 타야하는 버스가 왔다 죄송합니다 저는 양반이라 뛰지않습니다 아침부터 뜀박질 이야다 |

| 학원 야다... |

| loveaselin 아... 정역하셨군요.. 성함이.... 야다와..니코씨? |

| ninesue ㅌㅌ 으으 내 자캐들 야다 다발로밀어버림< 역시 커미션을 통해서 아치와 페리를..! 불끈 흐흐 늦은 답멘이지만 좋은 아침 견우! 좋은 하루 되길! ^///^ ♥♥ |

| 라곤 해도 스트라이킹 더미 데미지 수치따위 젠젠 의미 없쟝.. 진짜 넘 스트레스 받지 말구 즐기자 3.2동안 편하게 즐겨야지 확장팩 맵 그래픽 구경도 좀 더 하구.. 겜하는데 스트레스 받는거 이야다요 |

| 복도 저편에서 화려한 차림의 남자가 걸어오고 있다. ....오키나가 젠야다. |

| 동생 수학가르치는거 이야다... |

| 출근 이야다 😭😭😭😭😭 |

| 야다 이불밖은위험해.. |

| 출근 모 야다 0 덕질하구싶어 0 니트하구싶어 0 |
![[정령/1] 아와
@ANA_1_RAC ANA_1_R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34712501157889/BZ4LoqVI_normal.jpg)
| HF_2_RAC 선배야다! |
![오타쟁이] 잎/촵촵
@agon1e agon1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455082756/a4d64c4ceb2ca7e8ceb50221a9b4bb73_normal.jpeg)
| 출근 야다 |

| 야다야 난 이제 잔ㄴ다 안녕^^! |

| 와 두분 귀여 ? 우세요 야다가 권한건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야다의 희생자1 |

| tyaerattei21 ㅁ !!!!!!!! 야다ㅏㅏ후앵하애으아애애애애앵 후애앵 ㅁ !!!!! |

| 야다야보컬로이드 누구...? |

| 야다야 보자! 어이 |

| 야다야 흑집사보자 |

| 야다가 흑집사 보면...세바스찬 파는건가요...? |

| 야다한테 재 영업했던거 생각나는대로
레이브
쿠로바스
특촬
갓슈벨
테니프리 |

| 야다 최애는 시엘 아닐듯 |

| 흑집사 존잼...꼭봐라 야다 좋아할듯 |

| hamell_ 애꾸눈야다ㅏ'!!!. 엣 걔매직인가여? ㅁ구럴리가 없는데?? |

| 설마 빵머것다고 속뒤집어진거냐야다요 |

| sekai_yo: sekai_yo 채소 야다요 |

| sekai_yo 채소 야다요 |

| >야다< |

| 이 말만 하고 갑니다!무슨 일인지 모르지만...어...그러니까...힘내라 야다야!!!!!!! |

| 내가 김야다랑 차태현 얘기 하는 날도 오다니 |

| 앗시젠장 총라이야다... |

| 김야닼ㄱ..그래 보지 뭐.... |

| ..?'▽' 이야다몽 프사 할거야 |

| 야다야 우리 언제 한 번 만ㄴ나자.... 예상되는 대화 : 야 우리 디븨디방가서 차태현보자 |

| Hatena_Elin: 야다 하지말고 햐다 해라 |

| 야다 하지말고 햐다 해라 |

| Bara_8v8 야다! 링식상을 괴롭히지말라구! |

| adens1588558 칼렘땅그런...손나..!!!!!손나!!!!!이☆케☆멘!!!!!!!!!!야다요!!!!!!!!칼렘땅!!!!!!!!!!칼렘땅 미☆중☆년 다☆이☆스☆킷!!!!!!!!!!!!!! |

| 김야다 뭐 들어가는 애들 다 파니..??? 윤도현 차태현 김경홐마지막에 다 들어갘 |

| 야다 쟤 갑자기 왜저래 무서워 |

| 오노노노노 공식ts야다.. 야닷ㅅ |

| 아머야다들왜자는것 |

| _soda__h 에에88 그래두 무리하는건 야다.. 가끔 장난치고 심술부리고도 싶지만 다후니가 무리해서 아픈건 싫으니까 말 잘들으께에 포옥 |

| 타탄..야다.. |

| 3911ba 에헤헤헤헤ㅔ 나야말로 워프님의 급작스러운 존잘연성에 넘나 기절할거같애요ㅕ 게릴라전 이야다요 야메요 심장에 부정맥왓다 헤헤헤헤ㅔ 즐감...또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정중! |

| B_Nabi1017 ㅅ 9 양손들..들어서 찍는다!!!!!!
아이 조아요*"* ! 지쳤음 앉음
ㅅ 9 이야다!!!!!! 싫어!!!!!!! 외ㅏ치임!!!!!!싫어!!!!!!!
아 굴애? 그럼그때보고 다른때봐옄 |

| Yuz_Ring_ 야다! 좋은것이다! |

| _2KIM0321 머야다살수잇냐?미자도?머지 |

| 야다나~~~ |

| 야다나~~~` |

| kosaka_nin 이야다 _ "__ _ |

| hero_im_here 전 카페라떼랑 아메리카노... 앗, 원고 이야다. 드러눕 |

| sjfqdmsrjtlf 징짜루8ㅅ8 ?! 이제초밥 이야다요? |

| 아맞다 야다야 까만 옷 입은애 나 고삼때 담임 닮지 않았냐 yada_n7 |
![[커미션] 리젤 Zzz
@_rejel_ _rejel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55549477875712/HBQg6pn4_normal.jpg)
| chibis_2count 흐릿한 눈빛으로 창밖을 바라본다
졸업...이야다... |

| 모우 야다요~ 엄청 보고 싶어 |
![[요와이]쫌퐁
@zzompong zzomp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9285619651121152/keo5RjS4_normal.jpg)
| letting_blood: 쫌퐁언니 구라는 야다! 렛가락질 |
![[커뮤중]선우/ソヌ
@chp100402_04 chp100402_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18562470563840/mYNhvcPf_normal.png)
| arang_0112 Jeongdori_ 야다!!!!!!!!!!!!!!!!!! |

| 쫌퐁언니 구라는 야다! 렛가락질 |

| AHY_HW2 야다요 |

| goodland01
ㄱㄱ 하아... 야다... 콘나노... |

| 머야다crazy했어? |

| wo_bi_ 다이죠부쟈 나이요.. 이따이요.. 이야다요.. |

| _Oli_er_ ....안띄어쓸거야다붙여써야지 |
![[고통받는]느랑님
@flsk7154 flsk715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65775652798466/ZXA3KUfY_normal.png)
| tmfpdzzyang 나 체력대빵많앗음야다시해 방파고옴ㄱㄷㄱㄷ |

| Kaselia_kr 야다... |

| Dubeolnarak 야다ㅏ아아ㅏ아아 |

| foam_gom BaejimilA 헉 폼곰님 죄책감 야다.! 바꿔야게따 |

| blowfish_n 헐 ㅁ자 긎님긎님 님 ㄱ카뱀정모갈때 저 김해에있으면 님 데리러 창원가서 같이 올라갈래요?버스 혼자 심심야다 |

| gh_CPP: 진홍 : 오늘부터 저승 호위대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납니다. 알겠습니까?
여우 : 아 소까!
진홍 : 죽고싶습니까?
여우 : 이야다! |

| 님트님이 언젠가 넌 좀 침대에서 내려오라고 진심을 담은 듯한 말투로 충고하고 갔지만... 야다..... |

| 쵸로가 모 오토코난테ㅔ 이야다~ 라고 한거같은데 |

| 야닼 |

| 이야다..... |

| soh_su 헐 대바가아애댜ㅏ야다ㅓㅏ헐 ㅅ향님개 천재 대박""";;;; |

| 다음에 여기다 간장 하나 가져다놔야겠다. 맨밥 모 이야다 |

| 야다... 그치만 노래는 분명 좋을꺼야..
들을께... |

| muchu2101 사람들에게 둘러쌓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

| 1_151003 뭐야다달라개신기해 |

| Cl_0214 ......................................................................................................................싫어..이야다.... |

| GoAWayadel ..못된 오빠야다!! |

| pc789633 헉ㄱ시뭐야다박이거무얔헐,, 저 스승x제자 구도 개좋ㅏ하는건또어떻게 알고,, 연성각ㄴ인듯 으윽응히규넘좋아 |

| wlgou0531 여보야다!!!!!!와나ㅏ아아아아 |

| jsjm2007 ㄱㄱㄱㄱㄱㄱ앜ㄱ
와냠님 츳코미 짱짱ㄱ넘 좋아요ㄱㄱ왤캐 잘거시는거야...ㄷㄷㄷ 야다...ㄱㄱ와냠님 죽어버리면 야다....!!!!! 방방 |

| narin_yang 에 야다요 그 노래 별로안좋아하고 |

| someonesnote 야다요... 8ㅁ8 맨디다이스키 |

| 이번에도 배송비 이천엔 넘겻어 <-< 모 야다~~~~~~ |

| gyul_S2_lichi
나는 흑화가 조은데!!! 흑좌 조음... 우 야다 |

| hun_hae_100 필터 벗겨요!!!앙대!!필터야다!! |

| mohittang 이야다!!!! 즐거웟는걸!! 잊지 않는다!! |

| uchg5959 하...우리센세...달걀센세...나에게한방만날려주세요.....이제더이상 삶은 " 이야다..." 사는건 고멘네무리야..!! 눈물을흩날리며!! ㅈㄹ |

| kina__01 헉ㄱ..네......오소송씨 시작하면 바로 트위터 끄고 그림만 그려야겠네요...스포는 이야다..... |

| Ahh8_8 싫어...모이야....이야다....이야....이야다...... 눈물 |

| 호에 20분뒤에는자야되네...오픈이야다.. |

| ul_011 harobam_1 맞아오... 하아.. 이미지 박살ㄹ 이야다요 |

| sudal3636 야다나닌자계가 너무 춥고 쓸쓸해요...덕질도 같이해야 재밌는 법..! 수달님 돌아오시는 그날 저도 돌아옵니다..총총... 어이 |

| 방음 안 돼면 다른 조원들…
이야다... |
![[이제고삼]갈치노 죠바나
@galch_kim galch_k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72501994582016/akH_zCFK_normal.jpg)
| 274852
ㄲ이야다 안나님 로장은 넘버원인걸요~!! |

| 그림그리고싶은데 그림은 이야다!!! |
![[우시오이/쟁3]손씨님독촉봇슈슈☆
@shushu0027 shushu0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607930002829312/-a1r-_IU_normal.jpg)
| laugh11252 히잉 야다야다 원고 야다0엉엉 빅탑님 이오 연성 읽으면서 잘꺼에오...!!!0 |

| DDI_DDI_UR 이야다^^ 이제 슬슬 엔딩이거든? |

| 겜하고싶은데 사퍼는ㄴ 이야다!! |
![[동페/E8]원고하세오 누리/ヌリ
@nuri5679 nuri567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78847042678784/SDf8bMCX_normal.jpg)
| ssidedish_ygo 으아아아 이런 현실 모 야다!!!쿠 옷을 던짐 |
![원고해라 김몽상/15[톰온 자1]
@kms_ha kms_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53072671559680/uN5Naacz_normal.jpg)
| bluenelno5 치과가 제일싫어....
주삿바늘도 안무서워하는 제가.. 헌혈바늘도 우습게꽂는저도... 치과.. 이야다... |

| Kweon_Shaun 아녜요왜...왜가망이업서요....원래 관캐가 다 그렇잔ㄹ아요...??넘 멀어보이고...다 관캐랑썸타고 잇는것같고.....세상사람들 다 관캐좋아하는것같구.. . . 덩달아 슬퍼지고잇슴 하지만 결론은 포기는 이야다..다메.. |

| 유우야다 바둥바둥 |

| ilcho_ya 흑...야다요... 모 콘나노 이야다요.... |

| 0_1133_pae 22bbaa_ ㄱㄱㄱ
ㄱㄷㄱ야다요! 황시기는 고돌이를 지킬거라구요~?!! 과연 |

| Gom_nu69 헤엥^-^????? 야다요 에베베ㅔ에볘 밤새다 잘건디ㅣㅐ!!!!!!!!!!! |
![[반동결]
@1_heyter666 1_heyter66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1416122210652160/4n4H5da7_normal.jpg)
| toreks_kawai 우웅,....고3입시 끝나면.... 주륵 으윽입시 야다 |

| huskyshy_TF 야다다다다닫다다ㅏㅏㅏㅏㅏ |

| 모 콘나 방치플은 이야다요 글 쓰고 싶다요 |

| huskyshy_TF 이야다아아ㅏㅏ |

| Esinel1118 야다요... 아타시 미래가 망한다요.. |

| 잔인한거 진짜 못본다..사극도 칼 찌르는 거 보면 속 비릿함..총도 마찬가지라 액션도 잘 못봄.고어 진짜 이야다....귀신도 이야다
지뢰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

| xxnoxxo 고멘 스키쟈나이! 스키나노와 아타시노 오오지사마 토키야다요!!!! |

| dogviscon 남자는 야다! |

| malil_cm 및ㅣㄴ친 그거나오면 제가 전재산을 들여서라도 삽니다회사다니면 화장해야할텐데화장지우기 야다존싫 |

| sensemint_ 금욜날 월급받으면 걍 5차 사야겠음 비싼건 야다 화작하면 싸게먹히긴하는데 지금 나 공속 힘 너무 딸려서 어딘가로 채워야한다... 부속적으로 살것도 많고 |

| gichan_21 이야ㅏ다>ㅁ< ..삼야다... 사야다...오야다.. 육야다..칠ㄹ야다...! ! ! |

| Ichimatsu_ebe 아직 스무 살밖에 안 되지 않았나! 충분히 아가야다! |

| 편하게 자주 말걸어줘서 좋아한다! 말걸어주는거 존내조아함
시간 대에 상관 없이 부르면 나와서 나랑 수다 떨어주는 착한 오빠야다! ryu_pul |

| 야다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 |

| 감기는 야다 |

| 야다요오 |
![[커미션] 학원사한 리벨
@LiBera_OoO LiBera_O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60186843697152/gMQQ33Ug_normal.jpg)
| siuzue 으아악ㄱ
으아ㅏ아ㅏ악
으ㅏ아으ㅏ아아ㅏ아아ㅏ아ㅏ악ㄱ 이야다ㅏ!!!! 이약ㄱ!!!!! ㅌㅌ멧언니도 세젤예 세젤귀ㅣ 해먹어라ㅏ!!!! |

| Namu_sssi ....야다아아아!!!! |

| lily443760 ♥이야다♥ |

| ssengh_K 새우는 꼬리만 머리는 이야다요 |

| sugaku174 !!??????? 오해라니 아무도.의심의 여지없이 인정하구잇어서 암말안하는거야다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