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vixxiv_
아 이런게 슈가맨보는 재민건가여
_vixxiv_
진짜 소름돋았어 완전 얼굴 익숙한 사람이 슈가맨이라고 나오니까... 심지어 보컬이 아냐! 기타야!!
NOLZA_XXI
와 슈가맨보다 새벽1시에 잤는데 3시 50분에 일어나서 집을 나오니 눈이 시리다...언닌 일본가고 난 중국가는데 뭔가 배고프다
btcblackjack
zurai_bj: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KJACK…
zurai_bj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KJACK 모두 함께해요!
Baekhee506
슈가맨 보고있는데 꽃다 진짜 잘생겼다bbbbbbb 하지만 난 민진홍빠였죠~노래 다 명곡이지..오랜만에 사랑이 슬픔에게 들으면서 자야겠다!
sogukjang
와야다... 진짜 대박이다 슈가맨에 야다.. 세상에.. 10대들이 야다노래를 전혀 몰라서 어마어마하게 놀랐다 암튼 야다라니.. 야다라니 진짜 이노랜 진짜 크흡...

슈가맨, 야다 다음주 이영현 사랑 슬픈 이미 프로젝트 투유 우지 산다라박 예고

gyu_mignon
헐.. 슈가맨에 야다 나옴?! 김다현님 너무 좋은것... 뮤지컬.. 다뒥 보고 싶다
mingshua
지후니 슈가맨에서 진짜 대박 기대됨
Yz_0826
헐 슈가맨 담주에 우지 나오나 챙겨바야지😄😄
girin93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suddl3546
지후나슈가맨 빨리 보고싶다 찡찡
boristura
슬기 슈가맨에서 타조 또 했나봐 . .
xsftyafvok
아카데미상 수상 '서칭포슈가맨' 감독 36세로 사망

ehakRktl
이영현 나가수에서 이미슬픈사랑 한번불렀었는데 슈가맨에서 또부르네
ehakRktl
크 슈가맨에 이미슬플사랑나왔네
verde329
슈가맨 넷째 안 나오는 게 설마 ㄱ 탓일까 애 상하이 보낸다고 해 놓고 구라친 것도 빡치는데
nayang0617
pray_commu 슈가맨이상햌 슈가보잌 하얀기쁨 ♥ 슈가맨 우리 이렇게 밝고 달달해요
CherryB_MaBoo
Petit__BOO 애들이 이렇게 예쁜데 제가 어떻게 동결을 해요 진짜 참다참다 오늘 들어왔는데 서가대 출연확정, 우지 슈가맨 예고, 엠카 승가니랑 차니랑 워누랑 오늘 아마 제가 들어와야만 하는 날인거에요
wassup_wasab
슈가맨 보세욤♥ 본진 대왕예쁨
flower_kdh
kimdahyun_com: 1999년 다현배우님은? 아이돌?😆 우리가 알 수도 모를 수도 있는 추억속으로 다같이 달달🍭하게 빠져~보아요~ 😍 지금요! 빨리빨리📺 JTBC투유프로젝트_슈가맨다현_배우님_😯올불_나와라🙏
pQ_Qq17
maginot17 내,, 지후니 슈가맨 재출연 소추
CherryB_MaBoo
다시 동결 들어가야디... 아 근데 슈가맨... 기차 올라오면 받아야되는데... 서가대 투표... 올해 앙콘... 올해 컴백 2회... .... 나 동결할 수 있을까 자신이 사라진다
yeop_jib_wendy
아니근데 아 슈가맨에 수여이가 없다니............
WitH28_
슈가맨....... 야다님..... 아 소름돋아
josephanswers
You used to be on 슈가맨 next week
po_hip_wer
🌟담주 슈가맨🌟
po_hip_wer
슈가맨 지훈이 혼자 ㄴ나오는줄 알았더니 범랑둥이랑 같이 나오네 범랑둥이^^♡
svtsgej
슈가맨예고 어디가면 볼수있는거야
CherryB_MaBoo
우지가 슈가맨 나온다고 하길래 트윗을 들어와 봤더니 엠카는 또 뭐야 영상 찾아봐야돼 서가대 출연확정 투표 열심히 해야지 올해 컴백 최소 2번이상이라고?...... 얘들아 3월달쯤에 한 번 10월후반쯤에 한 번 이렇게 해줌
ehakRktl
슬기쨩 슈가맨에서 또 타조하네...
btcblackjack
bubbledaraxxi: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
tvxq_YHCM
슈가맨 보니까 산다라 옛날에 덕질 꽤나 한 듯 진짜 좋아하는 노래나 가수분 나오면 막 얼굴에 팬이었다는게 티남 핵커엽
withwz17
왜 슈가맨은 담주 예고 네이버 캐스트에 안올려줍니까!?!?!!?! 예고편 보려고 다봤자나여!!
hye1717
infi710 아 슈가맨 예고!
geobuki_jyj0330
아니 슈가맨 오늘했었어요?!
jhms14
SMA25th 서가대에서만나요 다음주 슈가맨 본방사수! 세븐틴 프로듀서 지훈이가 나옵니다!!
jhms14
SMA25th 서가대에서만나요 세븐틴 우리지훈이 우지가 다음주 슈가맨에 나온대요! 본방사수!
3434_7524
아 슈가맨 예곸 범주찡 새침해
iwi0206_17
담주 슈가맨 볼수잇어
GodessNaraHV
Asante_Napenda: 어제 슈가맨 최애랑 차애~ 야이야이야이야이 날봐요~ TWICE 지효 쯔위 JYPETWICE
junebbyu
bobmu95 슈가맨 얘기있던거 같은데 조용해짐..
123wlgus
오늘 슈가맨에 우지 나왔나.....어무니 드라마보시느라 못봐는뎅....끙...😑😑😑😑
btcblackjack
KHXXI: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KJACK 모두…
giosooon
오늘 슈가맨은 짱~!! 슈가맨 하이디 야다
doong1122
바랐을 뿐은 뭐야 바랄 뿐;; 졸려서 제정신이 아니네.. 그나저나 슈가맨 실트네
I9961122
다음쥬,,, 슈가맨,, 후니,,,
SVTDoG17
슈가맨 움짤 두개만드는중인뎈 지금 하나로 씨름중 ... 5분째인가.... 후
eunhan_1119
슈가맨에서 마골피 보고싶어... 비행소녀 부르던 마골피어디가셧엉
With_17woozi
슈가맨 예고편 우지인사하는것만 봐도 설렌다 두근두근💘💘
Lovelyz_0320
야인 1부른사람 최근에 슈가맨 나왔던데
0717_0626
onlysoon0 왠지 슈가맨을 봐야할거같지만 치인트....치인ㅌ....
Classique211
YG_DaraGon: 약속해줘 ~ 😄🤘❤️ 슈가맨 sugarman 산다라박 dara
271608_
W_DPf: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출연예고에 14번째 멤버와 함께 등판
loveme7896gmai1
슈가맨보다가... 결국 한밤중에 야다노래 무한반복중.. 진짜 힐링이다. 노래 왜케좋아.. 하...좋다...진짜...너무...완전..
seventeen_night
svt_0529 나두.........슈가맨 풀로는 첨보는데 재밋더랑
coups_lepore
슈가맨 우지 나왔어요? 스케쥴에 없어서 다음주인가보다 했는데?이씨....
A_Peppermint_b
아ㅏ 슈가맨
doong1122
프로듀서로 간 거면 말도 많이 시켰을 텐데.. 제발 자르지 말아라 아니 말아주세요 슈가맨 믿어요 유느님 믿어요
0717_0626
아 어떡해... 슈가맨이랑 치인트 겹치잖아
cuddly210
???슈가맨우리다음주나오는거아너? 나이프로안봐서모르는데
Eungdu_teen
Eungdu_teen 이니트아님???? 지훈이슈가맨입고온니트 저번주에다른프로듀서님이입고오신니트랑같은니트처럼보여..8ㅅ8
3434_7524
헐 이지훈 슈가맨 예고떳어
13317svt
아 어제 슈가맨 이었어요? 나 까먹고있었다 어제가 화요일이었다는걸 방금깨달았다
jkludia
지훈이 슈가맨 아 떨려
_920920
2016 슈가맨 이슬사 진입 32위
svt_dm1004
어 세상에 슈가맨 예고 뜸???????? 머야 어딛서 볼 수 있는뒙???????????????
cocoa8941
FNC_ENT: 유재석 YuJaeSeok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이 잠시 후 밤 10시 50분부터 방송됩니다! 슈가맨을 찾으러 함…
W_DPf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출연예고에 14번째 멤버와 함께 등판
redggoggo
다음주 슈가맨꼭봐야지
GOTPM6isLove
민준_IG jun2dakay :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NAYIKANAVI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by jun2dakay
DH64556365
hyonnnnn: 요즘 내가 가장 안타까운 사람은 슈가맨 녹화 세트에 앉아 있는 산다라박.
sunnyday__17
다음주 슈가맨 볼 것.....☆
tosungkim
shaytyen: vid 151229.슈가맨.케이 애교창법 "나 이즈꼬얌~?" 러블리즈 Lovelyz 케이 Kei 넘 긔여어서 나 여기서 쥬금 <-<
SVTDoG17
슈가맨예고를 내가 보겠다는데!!!!!!! 컴퓻터샛ㄱ기는 왜이리 느려서 ..... 엉엉
into_spring_
슈가맨도 12일 방송이라규 땄네용
lhs1234_17
담주슈가맨 예고에서 후니,.지훈이가
__apartment__
seventeen_night: 슈가맨 예고편..... 계범주님 옆에서 총총총걸어나오며 인사하는 보라색 정수리를 보았습니다..... 예.... 그냥 쥬그면될거같아요아파트이백단지부술거구여
bbosong_17
1월 12일 맞나? 무튼 다음주 화요일 밤 슈가맨 지훈이 나오는거 꼭 볼것
Eungdu_teen
애기슈가맨예고다른기차없나어...?
Fleur_SVT
ToTheWoozi 헐오늘 슈가맨에 안나온다하지않앗어오????
173kanghyun
알아알아 남자들 사이에서 명곡인줄 알고 있었는데 진짜 싸나이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한 곡이었구나. 야다 이미슬픈사랑 슈가맨 근데 난 인터뷰때 TT T.T 노래를 물어봤다
961122_V
아 진짜 날아갈거 같다 드디어 지후니 슈가맨 예고편 떴어 그것도 갓범주랑 같이 지후니 핑쿠옷 입은거 봐
hyelim9219
슈가맨예고편어딧나요........
sengmin1999
슈가맨야다나왔어...좋아...
butterslay
GlobalBlackjack: 2NE1SCHEDULE 2016년 1월 5일 화 오후 10시 50분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 다라 출연
_jeonwonwoo
다음주 슈가맨에 지후니가 나와여!!!!
saakwoman
오늘은 방구석 나만의 문화데이~ 일단 8시 뉴스룸을 스타트해서 슈가맨 끝나는 12시30분까지는 일주일중 내가 tv를 제일 길게 보는 날.그 후엔 라디오 타임시작!!오늘은 윤이모에게 미안하지만 김혜리 기자님이 나오는 라됴듣는날~
seventeen_night
지후니오빠 슈가맨 예고 올라왓어요!!! 제가 알티했어용
thsehdrbs009
17_adore_woozi: 다음주 범주형 우지 오캬누님들 슈가맨 나옴
kimemit
실트에 슈가맨 올라와 있길래 아무 생각없이 클릭했다가 트와이스 나연에 거하게 치임
inecloud
신랑삐쳤다아 오늘 오빠 찬양모드라 챗방일찍 들어갔어야했는데 슈가맨 야다보느라
cotin127
ppiyak_1122 드뎌 담주에 슈가맨 나오나봐
kah8156
슈가맨 예고보고시퍼
hertyyy
JUNSTAGRAM jun2dakay: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Eungdu_teen
그래서슈가맨예고는어서본다고?
TamDung0517
오늘슈가맨제일충격적인것은10대들이코요태도모르고빅마마도모르고체념도모르고핑클도모르고약속해줘도모른다는것아무것도몰라..13살이코요태모르는건그렇다치는데패널들은그래봤자나랑한두살차이인데왜모르니;;
pinwoonula
오오...!드디어 다음주에 슈가맨에 우지가 나오는 군요그것도 갓범주님과 함께...!꼭 챙겨봐야겠어요
love_hs_love_sh
1121121_lin 링구님도ㅈ슈가맨 보셨어요?
annk_ey_
종현이가 슈가맨에서 부른 사랑해 이말밖엔 영상은 언제 봐도 두근거리고 설레고 멋지고 그렇다
svtsgej
치인트말고 슈가맨봐야하는데 치인트안보는1인 언니가 절대 리모콘을 주지않을것같다
j_j_819
아 미친 내가 ㅑㄷr와 l미 슬픈 ㅅr랑을 씨아이 계정에서 볼 줄이야 ㅌㅌ 슈가맨 다운 받아 봐야징
Bambbang_DT
슈가맨 보고 잠시 오열중 야다가 나왔어요 여러분 야다
komi4322
나는 야다 원곡이 낫던데...10-20대는 원곡을 잘 몰라서 그런가? 슈가맨
_920920
이슬사 슈가맨 버전이랑 나가수 버전 분위기 다른것도 넘 좋구여...
SURI851126
슈가맨~♥ 가슴 뭉클해진다...
mounteen_dew17
슈가맨 예고영상 언제뜨나여
suijoe
sgsh20140817: 이영현. 진짜 대단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들었다. 슈가맨 역대급이야
seventeen_13371
슈가맨을 보며 생각한 한가지. 나 왜 여태까지 이 재미있는걸 보질 않았나, 다음주에도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다. 다음주엔 세븐틴 지훈오빠나오니까.. 그리고 방탄 민윤기오빠는 살아있다는 생존신고좀.. 혼자만 목격담조차 없어서 팬들이 많이 걱정합니다
MIMI_950501
다음주 슈가맨 유희열팀 프로듀서 우지+계범주에 쇼맨은 오캬네
suijoe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Catlollol
누굴까..다음 슈가맨
suijoe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suijoe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i_17013
우리 애기 슈가맨 예고 나온 거 너무 좋아서 보고 들어왔는데 서가대 나오는 거 확정이라 해서 눈물난다 진짜 애들아 남은 기간 더 열심히 투표할게
boramoo
suminspdlqj2: 여러분 지훈이 슈가맨 다음줍니다! 범주형님이랑 같이나와요 예고떴어요!!!!
suijoe
jueun_do: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210_Lonnie
kkimkitty_ 슈가맨 모하는 프로임?
mercury__1220
다음주 슈가맨 우리지훈이 계범주님과 워후 오늘 하는줄알고 봤었는데 다음주야 유느님 우리 초면 아니잖아요 우리지훈이분량쫌뽑아주세요 믿습니다 슈가맨
boramoo
슈가맨 예고편에 세븐틴 나왔다는데 왜 탐라 조용하지 내 탐라 너무 방탄 위주인 것 같다 조절이 피료해.... 그치만 조절 해놓고 보면 늘 빼는 건 없고 더하는 것만 있더러.....
citylight_s
다음주 슈가맨 누구지? 궁금스기루... 야다 진혼 크으 노래방가서 얼른 불러보고싶고요? 껄껄
purplenaomi
역시 잘생김~~!!!^^ 빛이 나는구나~ 꽃다현 슈가맨
sglovehn
block1122jj 슈가맨 예고봄 짜증남
bestmostwant
다음주 슈가맨 우지후니랑 계범주님 나온???? 헐... 예고편 잘못 본??? 스케줄을 안보고 사니 이런 기쁨도 있군
_920920
hOnEypAnG_ 방금 슈가맨에서 이영현이 부름
seokbingo
오 슈가맨. 야다가 나왔구나.. 노래방 가면 이미 슬픈 사랑 정말 많이 불렀는데...
AYoPo_GoTear
슈가맨우지옆에계번주맞나?
seventeen_night
슈가맨 예고편..... 계범주님 옆에서 총총총걸어나오며 인사하는 보라색 정수리를 보았습니다..... 예.... 그냥 쥬그면될거같아요아파트이백단지부술거구여
CARINO_ESCASEZ
민준이가 슈가맨 나가도 잘하겠는데
dlwjddlwlgns
드디어 다음주 슈가맨 !!! 빨리나와라 너의재능을 알려주라구 본방사수 슈가맨 이지훈 우지 1월12일 본방사수
Revel_Duck
210_Lonnie 슈가맨이용 예고 떴어용
givegiveuuu
뭐라그여 슈가맨 예고편네?
210_Lonnie
슈가맨에 울애덜 나옴??
atthestreets
에...슈가맨까지만 보고 원고하려고 했는데 코드 틀어준다길래 1편 안봣으니까 안볼래~싶엇는데 1편 재방ㄷ틀어준댜
xiu_peach
슈가맨😢😢👍👍
eunjin0207
ChiYeoTdA: 슈가맨 다음주 예고에 지훈이 나옴 한 1~2초 정도 나온거같지만 보라색머리에 핑크니뜨 저번에 사진 뜬흐규흐규류규
17lover15
방금 슈가맨 예고에 지후니 나오는거 보신분?? 보라머리 핵 카와이이 프로듀서로 나와서 분량기대1도 안하지만 본방사수할것...
SVT_HONEYSHU
seventeen_night: 와 슈가맨 예고편에 지후니오빠아봤쪙나 쥬구꺼여아아아
woozi_suni
hoshi__suni 아 슈가맨?
jueun_do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woozing1122
jjanichaego 알아요 장난이져 다음주에 같이 슈가맨봐여
seventeen_night
와 슈가맨 예고편에 지후니오빠아봤쪙나 쥬구꺼여아아아
waterbean0125
다음주, 슈가맨, 이지훈, 사망...
suminspdlqj2
여러분 지훈이 슈가맨 다음줍니다! 범주형님이랑 같이나와요 예고떴어요!!!!
_klov3r
lovely_0329_ 헐 슈가맨 으앜미치겟넼
JHWW0717_S2
꺄 담주 슈가맨
yeribbeum
슈가맨이 뭐임
sungnim133117
슈가맨 예고푠,,,애긔,,,,
Dear_SVT
다음주에 슈가맨에 우지나와요
ji1510
여러분 슈가맨 예고에 우리지훈이가 나와써요
Akahoshi_tw
오늘 슈가맨은 나에게 선물같았다...
gulkka23
슈가맨 옥주현 아깝다...
Daily_Haru
에...? 세상에 헐 우지 슈가맨 나온다해서 난 쇼맨으로 셉틴 나오나했짘 프로듀서였어 계범주랑ㄱ 세상엨
lovely_0329_
_klov3r 다음주 슈가맨 예고욬LP판 양 손에 하나씩 들곸ㄱ
duck_0329
다음주 슈가맨 우리애들 나오넹
17_adore_woozi
다음주 범주형 우지 오캬누님들 슈가맨 나옴
ChiYeoTdA
슈가맨 다음주 예고에 지훈이 나옴 한 1~2초 정도 나온거같지만 보라색머리에 핑크니뜨 저번에 사진 뜬흐규흐규류규
BB_BATANG
다음주 슈가맨 프로듀서 대박 ... 계범주님 ...
chenchenbyul88
헐 다음 주에 레벨...!! 종현님 함수님들 레벨까지 다 나오는데 우리 애들도 불러줬으면 슈가맨 출연 한 번 소취요🙏🙏🙏🙏
sayuseno
슈가맨예고에 지훈이 나왔다 다음주면 봀 있어어어어.
Seventeen_hejoo
슈가맨 예고편에 나왔다으오우오유오유오유엉 pledis_17
rosebin77
다음주 슈가맨에 지훈이 나와근데 분량 진짜 없을거같아
ojs020121
헐 ㅁㅊ다음주슈가맨이지훈나오니 안어울리는머리색이없어요............
redrado0329
pppppcha: 담주 슈가맨 레벨 출격 redrado0329
cyj983
다음주 슈가맨에 우지오빠 나온다!!!
function_ech
와 슈가맨 다음주 레벨이들 나온당
grapefruit_svt
다음주 슈가맨 봐야하나 언제지
wonhyde83
담주 슈가맨 레벨이랑 혜린 레이나 이다!
gazylight
boramoo 보라무님 슈가맨 예고편에 세븐틴 나왔어요!
yam4769
헐미친 레벨슈가맨나온다!!!!!!!!
go2002asd1
그디어 다음주 슈가맨 레드벨벳 오렌지캬라멜나오네
adorable_SVT
미친 지훈이 슈가맨나와
chuchu_teen
헤헤 담주 슈가맨에 지훈오빠 나온당
seventeen_13371
어억!! 지훈오빠ㅏ!! 슈가맨 담주 예고에 우지오빠 나왔어!!!!
anqjq
슈가맨 1월12일 오렌지캬라멜
RUM2_S2
헉 슈가맨 담주에 레벨이들 ㄴㅏ와
sun4080
슈가맨 예고편에 우지 ㅏㄴ나옴
Ddubuk_E
어 담주 슈가맨 레벨이네
pppppcha
담주 슈가맨 레벨 출격 redrado0329
gptnpf
담즈 슈가맨 레벨이네
snowhitee329
으아아아ㅏ아ㅏ 슈가맨 예고편 나왔어
__MyJosh
슈가맨 예고에 지훈이 나왔더여
Revel_Duck
할 슈가맨 예고
275mmgogo
9yy0122 슈가맨.
ihcagnay
담주 슈가맨에 레드벨벳 나온다 오예!
yeop_jib_wendy
슈가맨 예고에서 슬기 타조함
210_some
슬기 슈가맨에서 또 타조
Tcup_doll
우지 슈가맨행슈가맨행
amazingdara
수고 했어요~~ 다라 때문에 이 시간에 늘 슈가맨 보고 있습니다. 다라만 봐도 즐거운 한 시간. krungy21
lambox7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 나와요
ubuntu1004
와....난 유재석쪽이 압승일줄 알았는데....쩝...슈가맨
LeeTr02
Behemoth2358 슈가맨이요
shdld123
나가수 이슬사 > 진이 > 슈가맨 이슬사
DYODAENG1221
chendarcheese09 응응 !!!! 아직도 슈가맨 해애?
yodonsen1993
krungy21 슈가맨 오늘도 귀여운 다라 언니~💓 여러분 노래를 잘 입을 열어 봐 버렸습니다😳🎵
a_frozen_second
nadaeyup 아니에요 슈가맨 즐겁게 보고 계신 분이 있다니 야밤에 신나네요!
ohmygirl_world
신혜진슈가맨나와ㅅ음
_exo_e_x_o
대박 이번 슈가맨 야다야? 김다현 노래부름??
bmoh111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TyGall_BG
슈가맨 야다나온거부터가 지린다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seventeen_night
나는 슈가맨 프로듀서 저렇게 비중있는건지 몰랐당아 어케 너무 조아세상에 저런 프로듀서로 나온다니 너무 발림구냥 쳐 발렸구여상상만우로도아세상에우아아유쥭우면돼는거가테
Herobine
아 내일 슈가맨 다운받아 봐야지
MIMI_950501
슈가맨 개쩐당;
Ying_Yeooo
goongma 오늘 슈가맨 나와요!!!
chendarcheese09
DYODAENG1221 슈가맨!
nuno1008
그래- 이런 것도 있다. 슈가맨 하이디 진이
shrekT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kys594898
슈가맨 원곡이더낫다.
yesnio110
슈가맨은 원곡 가수들 나와서 노래하고 수다떠는 부분까지만 보면 됩니당
Lovya_S
와 슈가맨 편곡 진짜 대박이다 빨리 음원떠라
Sweetylovu
슈가맨은 딱 원곡 가수 나와서 노래 부르고 토크하고 거기까지 보면 끝....어째 편곡한 곡이 원곡보타 좋은적이 한번도 없냐!!!!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jej_ubada
이번 슈가맨은 편곡이 잘된거같다 진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