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영현 나가수에서 이미슬픈사랑 한번불렀었는데 슈가맨에서 또부르네 |

| 크 슈가맨에 이미슬플사랑나왔네 |

| 슈가맨 넷째 안 나오는 게 설마 ㄱ 탓일까 애 상하이 보낸다고 해 놓고 구라친 것도 빡치는데 |

| pray_commu 슈가맨이상햌 슈가보잌 하얀기쁨 ♥ 슈가맨 우리 이렇게 밝고 달달해요 |
![[동결중?]벚꽃잎
@CherryB_MaBoo CherryB_MaB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988427717165056/yhrjhcEk_normal.jpg)
| Petit__BOO
애들이 이렇게 예쁜데 제가 어떻게 동결을 해요 진짜 참다참다 오늘 들어왔는데
서가대 출연확정, 우지 슈가맨 예고, 엠카 승가니랑 차니랑 워누랑
오늘 아마 제가 들어와야만 하는 날인거에요 |

| 슈가맨 보세욤♥ 본진 대왕예쁨 |

| kimdahyun_com: 1999년 다현배우님은? 아이돌?😆 우리가 알 수도 모를 수도 있는 추억속으로 다같이 달달🍭하게 빠져~보아요~ 😍
지금요! 빨리빨리📺
JTBC투유프로젝트_슈가맨다현_배우님_😯올불_나와라🙏 |

| maginot17 내,, 지후니 슈가맨 재출연 소추 |
![[동결중?]벚꽃잎
@CherryB_MaBoo CherryB_MaB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988427717165056/yhrjhcEk_normal.jpg)
| 다시 동결 들어가야디...
아 근데 슈가맨... 기차 올라오면 받아야되는데...
서가대 투표...
올해 앙콘...
올해 컴백 2회...
....
나 동결할 수 있을까 자신이 사라진다 |

| 아니근데 아 슈가맨에 수여이가 없다니............ |

| 슈가맨....... 야다님..... 아 소름돋아 |

| You used to be on 슈가맨 next week |

| 🌟담주 슈가맨🌟 |

| 슈가맨 지훈이 혼자 ㄴ나오는줄 알았더니 범랑둥이랑 같이 나오네 범랑둥이^^♡ |

| 슈가맨예고 어디가면 볼수있는거야 |
![[동결중?]벚꽃잎
@CherryB_MaBoo CherryB_MaB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988427717165056/yhrjhcEk_normal.jpg)
| 우지가 슈가맨 나온다고 하길래 트윗을 들어와 봤더니 엠카는 또 뭐야 영상 찾아봐야돼 서가대 출연확정 투표 열심히 해야지 올해 컴백 최소 2번이상이라고?......
얘들아 3월달쯤에 한 번 10월후반쯤에 한 번 이렇게 해줌 |

| 슬기쨩 슈가맨에서 또 타조하네... |

| bubbledaraxxi: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 |

| 슈가맨 보니까 산다라 옛날에 덕질 꽤나 한 듯 진짜 좋아하는 노래나 가수분 나오면 막 얼굴에 팬이었다는게 티남 핵커엽 |

| 왜 슈가맨은 담주 예고 네이버 캐스트에 안올려줍니까!?!?!!?! 예고편 보려고 다봤자나여!! |

| infi710 아 슈가맨 예고! |

| 아니 슈가맨 오늘했었어요?! |

| SMA25th 서가대에서만나요 다음주 슈가맨 본방사수! 세븐틴 프로듀서 지훈이가 나옵니다!! |

| SMA25th 서가대에서만나요 세븐틴 우리지훈이 우지가 다음주 슈가맨에 나온대요! 본방사수! |

| 아 슈가맨 예곸 범주찡 새침해 |

| 담주 슈가맨 볼수잇어 |

| Asante_Napenda: 어제 슈가맨 최애랑 차애~ 야이야이야이야이 날봐요~ TWICE 지효 쯔위 JYPETWICE |

| bobmu95 슈가맨 얘기있던거 같은데 조용해짐.. |

| 오늘 슈가맨에 우지 나왔나.....어무니 드라마보시느라 못봐는뎅....끙...😑😑😑😑 |

| KHXXI: GlobalBlackjack: BLACKJACKNOLZA 정말 잘 오셨습니다! 달옹 krungy21 과 함께하는 슈가맨 신년 특집 제 1탄! 잠시 후 10시 50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에서 BLACKJACK 모두… |

| 오늘 슈가맨은 짱~!! 슈가맨 하이디 야다 |

| 바랐을 뿐은 뭐야 바랄 뿐;; 졸려서 제정신이 아니네.. 그나저나 슈가맨 실트네 |

| 다음쥬,,, 슈가맨,, 후니,,, |

| 슈가맨 움짤 두개만드는중인뎈 지금 하나로 씨름중 ... 5분째인가.... 후 |

| 슈가맨에서 마골피 보고싶어... 비행소녀 부르던 마골피어디가셧엉 |

| 슈가맨 예고편 우지인사하는것만 봐도 설렌다 두근두근💘💘 |

| 야인 1부른사람 최근에 슈가맨 나왔던데 |

| onlysoon0 왠지 슈가맨을 봐야할거같지만 치인트....치인ㅌ.... |

| YG_DaraGon: 약속해줘 ~ 😄🤘❤️ 슈가맨 sugarman 산다라박 dara |

| W_DPf: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출연예고에 14번째 멤버와 함께 등판 |

| 슈가맨보다가...
결국 한밤중에 야다노래 무한반복중..
진짜 힐링이다.
노래 왜케좋아.. 하...좋다...진짜...너무...완전.. |

| svt_0529 나두.........슈가맨 풀로는 첨보는데 재밋더랑 |

| 슈가맨 우지 나왔어요? 스케쥴에 없어서 다음주인가보다 했는데?이씨.... |

| 아ㅏ 슈가맨 |

| 프로듀서로 간 거면 말도 많이 시켰을 텐데.. 제발 자르지 말아라 아니 말아주세요 슈가맨 믿어요 유느님 믿어요 |

| 아 어떡해... 슈가맨이랑 치인트 겹치잖아 |

| ???슈가맨우리다음주나오는거아너? 나이프로안봐서모르는데 |

| Eungdu_teen 이니트아님???? 지훈이슈가맨입고온니트 저번주에다른프로듀서님이입고오신니트랑같은니트처럼보여..8ㅅ8 |

| 헐 이지훈 슈가맨 예고떳어 |

| 아 어제 슈가맨 이었어요? 나 까먹고있었다 어제가 화요일이었다는걸 방금깨달았다 |

| 지훈이 슈가맨 아 떨려 |
![[D-5]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3821275205634/r3ofBYS6_normal.jpg)
| 2016 슈가맨 이슬사 진입 32위 |

| 어 세상에 슈가맨 예고 뜸???????? 머야 어딛서 볼 수 있는뒙??????????????? |

| FNC_ENT: 유재석 YuJaeSeok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이 잠시 후 밤 10시 50분부터 방송됩니다! 슈가맨을 찾으러 함… |

|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출연예고에 14번째 멤버와 함께 등판 |

| 다음주 슈가맨꼭봐야지 |

| 민준_IG jun2dakay :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

|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by jun2dakay |

| hyonnnnn: 요즘 내가 가장 안타까운 사람은 슈가맨 녹화 세트에 앉아 있는 산다라박. |

| 다음주 슈가맨 볼 것.....☆ |

| shaytyen: vid 151229.슈가맨.케이 애교창법 "나 이즈꼬얌~?" 러블리즈 Lovelyz 케이 Kei 넘 긔여어서 나 여기서 쥬금 <-< |

| 슈가맨예고를 내가 보겠다는데!!!!!!! 컴퓻터샛ㄱ기는 왜이리 느려서 ..... 엉엉 |

| 슈가맨도 12일 방송이라규 땄네용 |

| 담주슈가맨 예고에서 후니,.지훈이가 |

| seventeen_night: 슈가맨 예고편..... 계범주님 옆에서 총총총걸어나오며 인사하는 보라색 정수리를 보았습니다..... 예.... 그냥 쥬그면될거같아요아파트이백단지부술거구여 |

| 1월 12일 맞나? 무튼 다음주 화요일 밤 슈가맨 지훈이 나오는거 꼭 볼것 |

| 애기슈가맨예고다른기차없나어...? |

| ToTheWoozi 헐오늘 슈가맨에 안나온다하지않앗어오???? |

| 알아알아 남자들 사이에서 명곡인줄 알고 있었는데 진짜 싸나이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한 곡이었구나.
야다 이미슬픈사랑 슈가맨
근데 난 인터뷰때 TT T.T 노래를 물어봤다 |

| 아 진짜 날아갈거 같다 드디어 지후니 슈가맨 예고편 떴어 그것도 갓범주랑 같이 지후니 핑쿠옷 입은거 봐 |

| 슈가맨예고편어딧나요........ |

| 슈가맨야다나왔어...좋아... |

| GlobalBlackjack: 2NE1SCHEDULE 2016년 1월 5일 화 오후 10시 50분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 다라 출연 |

| 다음주 슈가맨에 지후니가 나와여!!!! |

| 오늘은 방구석 나만의 문화데이~
일단 8시 뉴스룸을 스타트해서 슈가맨 끝나는 12시30분까지는 일주일중 내가 tv를 제일 길게 보는 날.그 후엔 라디오 타임시작!!오늘은 윤이모에게 미안하지만 김혜리 기자님이 나오는 라됴듣는날~ |

| 지후니오빠 슈가맨 예고 올라왓어요!!! 제가 알티했어용 |

| 17_adore_woozi: 다음주 범주형 우지 오캬누님들 슈가맨 나옴 |

| 실트에 슈가맨 올라와 있길래 아무 생각없이 클릭했다가 트와이스 나연에 거하게 치임 |

| 신랑삐쳤다아 오늘 오빠 찬양모드라 챗방일찍 들어갔어야했는데 슈가맨 야다보느라 |

| ppiyak_1122 드뎌 담주에 슈가맨 나오나봐 |

| 슈가맨 예고보고시퍼 |

| JUNSTAGRAM jun2dakay: 워우 지금 슈가맨 우리 프로듀싱팀의 큰형이져
슈퍼창따이 나옵니다 143v |

| 그래서슈가맨예고는어서본다고? |

| 오늘슈가맨제일충격적인것은10대들이코요태도모르고빅마마도모르고체념도모르고핑클도모르고약속해줘도모른다는것아무것도몰라..13살이코요태모르는건그렇다치는데패널들은그래봤자나랑한두살차이인데왜모르니;; |
![[깃가지]여울
@pinwoonula pinwoonu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01791223058433/k78LXcBB_normal.jpg)
| 오오...!드디어 다음주에 슈가맨에 우지가 나오는 군요그것도 갓범주님과 함께...!꼭 챙겨봐야겠어요 |

| 1121121_lin 링구님도ㅈ슈가맨 보셨어요? |

| 종현이가 슈가맨에서 부른 사랑해 이말밖엔 영상은 언제 봐도 두근거리고 설레고 멋지고 그렇다 |

| 치인트말고 슈가맨봐야하는데 치인트안보는1인 언니가 절대 리모콘을 주지않을것같다 |

| 아 미친 내가 ㅑㄷr와 l미 슬픈 ㅅr랑을 씨아이 계정에서 볼 줄이야 ㅌㅌ 슈가맨 다운 받아 봐야징 |

| 슈가맨 보고 잠시 오열중 야다가 나왔어요 여러분 야다 |

| 나는 야다 원곡이 낫던데...10-20대는 원곡을 잘 몰라서 그런가? 슈가맨 |
![[D-5]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3821275205634/r3ofBYS6_normal.jpg)
| 이슬사 슈가맨 버전이랑 나가수 버전 분위기 다른것도 넘 좋구여... |

| 슈가맨~♥ 가슴 뭉클해진다... |

| 슈가맨 예고영상 언제뜨나여 |

| sgsh20140817: 이영현. 진짜 대단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들었다. 슈가맨 역대급이야 |

| 슈가맨을 보며 생각한 한가지. 나 왜 여태까지 이 재미있는걸 보질 않았나, 다음주에도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다. 다음주엔 세븐틴 지훈오빠나오니까..
그리고 방탄 민윤기오빠는 살아있다는 생존신고좀.. 혼자만 목격담조차 없어서 팬들이 많이 걱정합니다 |

| 다음주 슈가맨 유희열팀 프로듀서 우지+계범주에 쇼맨은 오캬네 |

|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

| 누굴까..다음 슈가맨 |

|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

|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

| 우리 애기 슈가맨 예고 나온 거 너무 좋아서 보고 들어왔는데 서가대 나오는 거 확정이라 해서 눈물난다 진짜 애들아 남은 기간 더 열심히 투표할게 |

| suminspdlqj2: 여러분 지훈이 슈가맨 다음줍니다! 범주형님이랑 같이나와요 예고떴어요!!!! |

| jueun_do: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

| kkimkitty_ 슈가맨 모하는 프로임? |

| 다음주 슈가맨 우리지훈이 계범주님과 워후 오늘 하는줄알고 봤었는데 다음주야 유느님 우리 초면 아니잖아요 우리지훈이분량쫌뽑아주세요 믿습니다 슈가맨 |

| 슈가맨 예고편에 세븐틴 나왔다는데 왜 탐라 조용하지 내 탐라 너무 방탄 위주인 것 같다 조절이 피료해.... 그치만 조절 해놓고 보면 늘 빼는 건 없고 더하는 것만 있더러..... |

| 다음주 슈가맨 누구지? 궁금스기루... 야다 진혼 크으 노래방가서 얼른 불러보고싶고요? 껄껄 |

| 역시 잘생김~~!!!^^ 빛이 나는구나~ 꽃다현 슈가맨 |

| block1122jj 슈가맨 예고봄 짜증남 |

| 다음주 슈가맨 우지후니랑 계범주님 나온????
헐... 예고편 잘못 본??? 스케줄을 안보고 사니 이런 기쁨도 있군 |
![[D-5]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3821275205634/r3ofBYS6_normal.jpg)
| hOnEypAnG_ 방금 슈가맨에서 이영현이 부름 |

| 오 슈가맨. 야다가 나왔구나..
노래방 가면 이미 슬픈 사랑 정말 많이 불렀는데... |

| 슈가맨우지옆에계번주맞나? |

| 슈가맨 예고편..... 계범주님 옆에서 총총총걸어나오며 인사하는 보라색 정수리를 보았습니다..... 예.... 그냥 쥬그면될거같아요아파트이백단지부술거구여 |

| 민준이가 슈가맨 나가도 잘하겠는데 |

| 드디어 다음주 슈가맨 !!! 빨리나와라 너의재능을 알려주라구 본방사수
슈가맨 이지훈 우지 1월12일 본방사수 |

| 210_Lonnie 슈가맨이용 예고 떴어용 |

| 뭐라그여 슈가맨 예고편네? |

| 슈가맨에 울애덜 나옴?? |
![❄[히온테/스푼7]기저❄
@atthestreets atthestreet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99295531765761/tNRnhfGJ_normal.jpg)
| 에...슈가맨까지만 보고 원고하려고 했는데 코드 틀어준다길래 1편 안봣으니까 안볼래~싶엇는데 1편 재방ㄷ틀어준댜 |

| 슈가맨😢😢👍👍 |

| ChiYeoTdA: 슈가맨 다음주 예고에 지훈이 나옴 한 1~2초 정도 나온거같지만 보라색머리에 핑크니뜨 저번에 사진 뜬흐규흐규류규 |

| 방금 슈가맨 예고에 지후니 나오는거 보신분?? 보라머리 핵 카와이이 프로듀서로 나와서 분량기대1도 안하지만 본방사수할것... |
![[반동결]한슈♥
@SVT_HONEYSHU SVT_HONEYSH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74728812462080/kJfJDmEG_normal.jpg)
| seventeen_night: 와 슈가맨 예고편에 지후니오빠아봤쪙나 쥬구꺼여아아아 |

| hoshi__suni 아 슈가맨? |

|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

| jjanichaego 알아요 장난이져 다음주에 같이 슈가맨봐여 |

| 와 슈가맨 예고편에 지후니오빠아봤쪙나 쥬구꺼여아아아 |

| 다음주, 슈가맨, 이지훈, 사망... |

| 여러분 지훈이 슈가맨 다음줍니다! 범주형님이랑 같이나와요 예고떴어요!!!! |

| lovely_0329_ 헐 슈가맨 으앜미치겟넼 |

| 꺄 담주 슈가맨 |

| 슈가맨이 뭐임 |

| 슈가맨 예고푠,,,애긔,,,, |

| 다음주에 슈가맨에 우지나와요 |

| 여러분 슈가맨 예고에 우리지훈이가 나와써요 |

| 오늘 슈가맨은 나에게 선물같았다... |

| 슈가맨 옥주현 아깝다... |

| 에...? 세상에 헐 우지 슈가맨 나온다해서 난 쇼맨으로 셉틴 나오나했짘 프로듀서였어 계범주랑ㄱ 세상엨 |

| _klov3r 다음주 슈가맨 예고욬LP판 양 손에 하나씩 들곸ㄱ |

| 다음주 슈가맨 우리애들 나오넹 |

| 다음주 범주형 우지 오캬누님들 슈가맨 나옴 |

| 슈가맨 다음주 예고에 지훈이 나옴 한 1~2초 정도 나온거같지만 보라색머리에 핑크니뜨 저번에 사진 뜬흐규흐규류규 |

| 다음주 슈가맨 프로듀서 대박 ... 계범주님 ... |

| 헐 다음 주에 레벨...!! 종현님 함수님들 레벨까지 다 나오는데 우리 애들도 불러줬으면 슈가맨 출연 한 번 소취요🙏🙏🙏🙏 |

| 슈가맨예고에 지훈이 나왔다 다음주면 봀 있어어어어. |

| 슈가맨 예고편에 나왔다으오우오유오유오유엉 pledis_17 |

| 다음주 슈가맨에 지훈이 나와근데 분량 진짜 없을거같아 |

| 헐 ㅁㅊ다음주슈가맨이지훈나오니 안어울리는머리색이없어요............ |

| pppppcha: 담주 슈가맨 레벨 출격 redrado0329 |

| 다음주 슈가맨에 우지오빠 나온다!!! |

| 와 슈가맨 다음주 레벨이들 나온당 |

| 다음주 슈가맨 봐야하나 언제지 |

| 담주 슈가맨 레벨이랑 혜린 레이나 이다! |

| boramoo 보라무님 슈가맨 예고편에 세븐틴 나왔어요! |

| 헐미친 레벨슈가맨나온다!!!!!!!! |

| 그디어 다음주 슈가맨 레드벨벳 오렌지캬라멜나오네 |

| 미친 지훈이 슈가맨나와 |

| 헤헤 담주 슈가맨에 지훈오빠 나온당 |

| 어억!! 지훈오빠ㅏ!! 슈가맨 담주 예고에 우지오빠 나왔어!!!! |

| 슈가맨 1월12일 오렌지캬라멜 |

| 헉 슈가맨 담주에 레벨이들 ㄴㅏ와 |

| 슈가맨 예고편에 우지 ㅏㄴ나옴 |

| 어 담주 슈가맨 레벨이네 |

| 담주 슈가맨 레벨 출격 redrado0329 |

| 담즈 슈가맨 레벨이네 |

| 으아아아ㅏ아ㅏ 슈가맨 예고편 나왔어 |

| 슈가맨 예고에 지훈이 나왔더여 |

| 할 슈가맨 예고 |

| 9yy0122 슈가맨. |

| 담주 슈가맨에 레드벨벳 나온다 오예! |

| 슈가맨 예고에서 슬기 타조함 |

| 슬기 슈가맨에서 또 타조 |

| 우지 슈가맨행슈가맨행 |

| 수고 했어요~~ 다라 때문에 이 시간에 늘 슈가맨 보고 있습니다. 다라만 봐도 즐거운 한 시간. krungy21 |

| 다음주 슈가맨 지훈이 나와요 |

| 와....난 유재석쪽이 압승일줄 알았는데....쩝...슈가맨 |

| Behemoth2358 슈가맨이요 |

| 나가수 이슬사 > 진이 > 슈가맨 이슬사 |

| chendarcheese09 응응 !!!! 아직도 슈가맨 해애? |

| krungy21 슈가맨 오늘도 귀여운 다라 언니~💓 여러분 노래를 잘 입을 열어 봐 버렸습니다😳🎵 |

| nadaeyup 아니에요 슈가맨 즐겁게 보고 계신 분이 있다니 야밤에 신나네요! |

| 신혜진슈가맨나와ㅅ음 |
![[첸른전 썬-5] 프로추원꾼 그애
@_exo_e_x_o _exo_e_x_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03743754743808/fdNM5_i1_normal.jpg)
| 대박 이번 슈가맨 야다야? 김다현 노래부름?? |

|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

| 슈가맨 야다나온거부터가 지린다 |

|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

|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

| 나는 슈가맨 프로듀서 저렇게 비중있는건지 몰랐당아 어케 너무 조아세상에 저런 프로듀서로 나온다니 너무 발림구냥 쳐 발렸구여상상만우로도아세상에우아아유쥭우면돼는거가테 |

| 아 내일 슈가맨 다운받아 봐야지 |

| 슈가맨 개쩐당; |

| goongma 오늘 슈가맨 나와요!!! |

| DYODAENG1221 슈가맨! |

| 그래- 이런 것도 있다. 슈가맨 하이디 진이 |

|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

| 슈가맨 원곡이더낫다. |

| 슈가맨은 원곡 가수들 나와서 노래하고 수다떠는 부분까지만 보면 됩니당 |

| 와 슈가맨 편곡 진짜 대박이다 빨리 음원떠라 |

| 슈가맨은 딱 원곡 가수 나와서 노래 부르고 토크하고 거기까지 보면 끝....어째 편곡한 곡이 원곡보타 좋은적이 한번도 없냐!!!! |

|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

| 이번 슈가맨은 편곡이 잘된거같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