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yuammyW
C__o_ffee: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대서 켰는데 일중독수준
7O4S2
박해진개싸이코같애ㅂ뮤ㅓㅓ서뤄웅우 ㅓ어엉
mylight0524
박해진 진짜 유정 그 자체네
9_8_24
치인트에서 박해진 성격이 뭐야 왜 이렇게 찜찜해
ChuOoh2
유정은 무서운데 박해진님은 잘생겼다
iKONIC151116
iKON2015915 솔직히 박해진말고는 다..아니야아니야
940412_lover
940412_lover 박해진 죤잘러,,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치인트 유정 첫방 선배 연기 드라마 남주혁 서강준 완벽

yesorsay
치인트 남주 누구냐는 말에 박해진을 유해진이라고 대답해벌힘... 오....
Flutter__J
아 박해진 너무잘생겼ㅅ어
Pleine_Lune27
Cheonggyul 그냥저냥 모...웹툰이 워낙 대작이라서 중요한건 박해진 얼굴이 열일 수준이 아니라 일중독급
cmep621
치인트 봐밨는데 웹툰안보고봤으면 재밌을법한데 갠적으로 캐스팅이 박해진빼구 그닥이라...
7O4S2
치인트..역시박해진...........................갲짱....
_nrdr
zayouro 박해진 넘나 좋아오.. 서강준 더 좋아오..
TT_PK0215
BACK9_sadam 솔직히 개인저긍로 딱이다 시픈 캐스팅은 박해진이지만... 나머지도 괜찮은 드라마가 되길 바라고 있어요

gkch12
박해진 진자...싱크로율ㄹ...헉..진자 보자마자 유정느김이,..물씬난더ㅏ..저렇게 쳐다보면 무서울거가타...홍설이...
BACK9_sadam
TT_PK0215 그래도 박해진은 너무나 어율리는 그런.../ㅅ:
1993_mmj
1120x0810 근데 웹툰을 따라가진 못해... 티저가 너무 별로여서 완전 기대 안했는데 그거보다는 볼만햇어 유정박해진👍🏻 근데 백인하가 나는 좀 거슬리더라 연기..
heevely_ss
박해진 진짜 연기 개잘한다 딱 유정이야 진짜 와....
S2bya_
앗 플짤만 봤는데 박해진 좀 별로네 제발 저랑 연탄배달 해요 못생긴거 같아 오빠 저 연탄배달 잘할게요
Seraphic0326
EXO_19910522 오 박해진 나와? 우왓
Coke_gom
나는 개인적으로 유정보다 백인호를 훨씬 좋아하는데 박해진이 연기한 유정은 극호!!!!!!!! 워 저런 역할 너무 좋아 워!!!!!
dbqls9230
wanny_op 아무래도 전 진짜 아무 생각없이 새벽 4시에 봐서 참 재밌게 봤어욬ㅌㅌㅌㅌㅌㅌㅌㅌ 넘나...재밌더라구여 박해진사마가 예전에 인터뷰할 때 드라마랑 웹툰을 다르게 봐달라해서 그냥 봤더니.. 꿀잼이었습니다...
blossomljoe
박해진 존잘. 잘어울림. 싱크로율 100% 딸기쉐이크 줄 때 설렘. 손 흔들 때 설렘 치인트 1회 박해진 좋다. 후기 끝
somevely_
박해진 존잘. 설렘 치인트 1회 후기 끝
Geed0818
goen_gd 반응이 넘나 별로던데여...... 근데 저 잘생긴애들한테 엄청 관대해서 보고싶어요....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하....
calla33
치즈 인더 크랩 박해진
moviesoverPO
치인트 웹툰 본 적은 없지만 드라마 보기 겁난다 박해진 나오는 부분만 누가 편집 좀..
oddkwht
wrrong_z 박해진 연기 잘행해요...
pinfinpin0313
Shark1149 2vannn 22그리고 굳이 얼굴따지자면 박해진이 더 어색한데... 핵미남은 맞는데 나이들어보임 연륜이나 분위기가 어쩔수없음 정말
dal0402
Cheonggyul 치인트 보셧어여?! 박해진 얼굴 ㄹ 열일..
Cheonggyul
와 박해진 외모가 진짜 쩐다
qhem24
치인트를 보고 느낀점..박해진은.진짜 잘생겼다
wppd012
gushipO 오늘 2화 볼겁니다 치즈인더트랩 재덕질하게 해주는 박해진오빠
lalfoal
치인트보는데 박해진이 정말 잘생겼다
sherle_lo_90
아 박해진이랑 김고은 케미 괜찮았나
_Rinring___
C__o_ffee: 치인트 제작진이 잘한 것: 박해진 섭외 잘못한 것: 그 외 전부
03200714
B1A4_whitesugar 그리고나의것....! 싸맞 박해진 엉엉 은태기 엉엉 울인호!!!!!
sherle_lo_90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Suchisa_
박해진보단 은택이가 더 낫지 않냐
RDR92
박해진표정 개무섭ㄷ
Ryoe_Tang
박해진 담배 이거 왜피냐고 하면서 피우는짤 진짜 개잘생겼던데
RDR92
박해진 비쥬얼오지노 ..
aa20111027
Jungyul_0809 박해진!! 박해진 닮았어요😆
YuNe_v
아직까지 머릿속에 박해진 얼굴이 동동 떠다니는 건 나뿐인가요
Singsong__
NeukHo 알림창에서 보는데 순간 무서웠닼 유정선배 진짜 똑같이 생겼어... 박해진 지인짜 잘생겼어 ....😢
rrr_ang
박해진 존잘
arkimkim
watcha_app: 유저코멘트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연기가 낯설지 않은 이유! 드라마 <나쁜 녀석들> 때문인가.. 왓챠 드라마 치인트 나쁜녀석들 치즈인더트랩
watcha_app
유저코멘트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연기가 낯설지 않은 이유! 드라마 <나쁜 녀석들> 때문인가.. 왓챠 드라마 치인트 나쁜녀석들 치즈인더트랩
ThinKng_
hyun_gae 박해지뉴사랑해유
hyun_gae
ThinKng_ 박해진♥♥
cysekai
치인트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해서 불편하고 여기서 연기는 박해진이랑 서강준만 하는 듯
eeraiza
박해진 <-<
sh0324_minu
치인트 봤는데 박해진이 연기를 잘하긴 잘하는것같다.. 진짜 현실 유정선배네
NaZRuin
박해진 좀더 사이코느낌 많이 내면 볼것이다...
cha_ming_26
치인트 괜찮은데..? 박해진에게 치였다 꺄
huyu0402
하아..박해진 넘 재수업는데 설렌다...허아ㅣㅁ러;미
OnlyLove_1016
박해진님*0* 하..좋다
kchobjt3
오..쩌는ㄷ데 생각보다 잘만든거같아 아니ㅣㅣ근데 박해진 얼굴굳는거 왜이리 무섭답니까ㅏ ㄷㄷㄷㄷㄷㄷㄷㄷㄷ
BB_10s
치인트 재밌네 ^.... 박해진이 유정이고 유정이 박해진임개나쁘고 얄미운데 하나는 너꺼 ! ^-^ 할때 뒤짐현실에 저런사람없는거아는데도 설렘
nammusic7
별그대에서 이휘경 넘나 저아했는데 내딸서영이에서도 나온게 박해진이였따니......... 자살.. 아 완전조타 짐짜
ppiyak_1122
SVT_mamag 마자박해진...존멋..
2suni5
월화 박해진남주혁 수목 유승호 금토 류준열박보검 이 얼마나 햄보칸 일인가
nammusic7
월화드라마면 오늘또함?????와씨 개조아박해진........잘생겪다...
xiuberry99
Sweet_Alyssum1 나 웹툰볼 땐 유정 저 또라이 뭐얔이랬는데..박해진으로 보니 진짜 설레 나보고 비웃어도 사랑에 빠지고도 남음
qlxnqltkfkdgo
근데 친트 생각보다 재밌ㄷㅓ라........ 박ㅐ진 존멋
nammusic7
박해진 내새꾸박해진땜에 계속 볼것같다 눈물줄줄... 다음화 넘나 기대되는것....!!!
ThinKng_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치인트 그 박해진 옆에 다니는 ㅆ벌련 죽이고 싶다
wasd214
아 박해진진심존잘이다
sarihon01
박해진 진짜 유정 연기 개쩌러 표정도 진짜
506Bxs
치인트에 나오는 폰도 내폰이다 근데 박해진님 손 엄청 크신가보네 이폰 한손으로 터치하기 엄청 힘든데
excel0323
어... 치인트 지금봤는데...박해진이 설아~ 하면서 쫓아오니까 개설렌다.... 김고은 개좋겠다..
03fee216fb4a47e
끄아어재 치즈인더트랩 보는데 남주혁이랑 박해진이즈 뭔들..
tosungkim
Bogummysdog_: 나 치인트 첨 보는데 왜 박해진 자꾸 이정문...?
d0go0b
와,, 박해진은 거의 유정 빙의 수준 아니냐,, 다시봐도 넘 잘 어울료
baek__bom
아 박해진 잘생겼어
lucylhk
워 박해진........역시....
ihcagnay
박해진 싸패 연기 개잘해
Dorothy_1_4
치인트진짜 박해진빼고느ㄴ...
onlyforbhh87
와 박해진 개미쳤네...........
sparkling428
치인트재방하는데박해진은홍설?인지그여주인공한테잘해주는거임?
Bogummysdog_
나 치인트 첨 보는데 왜 박해진 자꾸 이정문...?
amabile_soave
Singsong__ 백남매가아.. 박해진 좋아요!! 하..볼까말까 고민되네요..
KoreanDramamama
치즈 인 더 트랩 2회 예고 - 박해진 ′밥 먹을래′ VS 김고은 ′아니요′ 숨 막히는 밀당 - Cheese in the Trap
mintysea_asol
박해진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너무 잘어울림...
NojamLife_
박해진 오오오오지게 잘생겼드...
4H246
아 박해진이랑 서강ㅈ준 너무 잘생겨서 심장마비올거같아
0521lyj
진짜 박해진 개잘어울린다 보고싶다 박해진때문에..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 호 임 원래 백인하 저런거 아니였남 고마웠어 ~ 잘지내 건강해 안녕 ~ 넘좋음
etsu_rin_
amabile_soave 기승전박해진
Singsong__
amabile_soave 대략... 적으로 박해진은 잘생겼다응아! 설이 나름 괜찮네? 택보라 졸귀...❤️ 백남매 ....으음?..... 이렇습니다!
bshee47
starmoon_75 shinsightTrio 음..박해진이 겁나 열일한 드라마.. 나머지는 구냥 그럼. 박해진만 바빠.
Singsong__
etsu_rin_ 나도나도 박해진이랑 택이보라....❤️
etsu_rin_
Singsong__ 그래도 박해진보는맛에 볼거다 갸악
honeybuninpink
지금 사무실에서 스피커 안되는 컴퓨터로 박해진을 좀 더 크게 보겠다고 내 폰으로 치인트 틀고 컴으로 동시에 틀고 난리를 치고 있는데 안댄다... 잘안맞네.... 오늘 학예사님 안오셔서 매우 노는 중
ljm530
워머 박해진 님!!!!!!
kongk1031
Singsong__ 하ㅏ.. 진짜... 박해진 캐스팅 될때 얼마나 기뻐 날뛰었는지 다행이예요 88ㅁ88
rgtgsrgtgs
박해진으윽
Singsong__
kongk1031 음음 네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엄청... 잘생...! 비쥬얼은 진짜 엄청 비슷했어요. 박해진 보려고 계속 볼 것 같아욬
etsu_rin_
박해진 공식계정에서 날아온 사진들 너무 잘생겼어... 여러분 라인 박해진 공식계정 친추하세여! 보배짤 많이 받을 수 있음 영업
kongk1031
Singsong__ 헉 대바ㅏ규 어땠어요? 88ㅁ88 박해진 유정 역 잘 어울려보였나요? //
D107_he
치인트 만화를 안보고 드라마보니까 뭐야.. 박해진 또라이야..?뭐야.. 그리고 완전 현실성 제로 학교에 저런 선배 없음..
nammusic7
치인트 볼ㄲ....ㅏ 박해진넘나 조은뎅 난 드라마를 잘안봐서.....ㅁ...
Singsong__
etsu_rin_ 진짜 박해진 신의 한수 .... 와... 드라마지만 철벽치는 홍설이 이해가지 않았어.... 😭
etsu_rin_
Singsong__ 내가 박해진 데뷔때부터 드라마 챙겨봐가지구흐허흐후 박해진 유정선배 싱크 멋저bbb
kimsydr1
sekijin0419 생각보다 서강준 연기랑 싱크로율 잘 맞아서 놀람 박해진은 말할필요도 없구
Singsong__
etsu_rin_ 인정....... 박해진 엄청 잘 생겼더라..............진짜 와 저런 사람도 존재하는구나 싶었어
etsu_rin_
Singsong__ 난 박해진만 보면 돼 흐어 개 소름
autumnkry
박해진 미모 열일표현 웃기당 다운받아볼까
O_Obbbv
난왜 박해진하고 유해진하고 헷갈려 미쳤나봐
AdoreuS2
ppiyak_1122 그랭 역시 유정역은 박해진이 맞는듯 !
etehkfva256
bnt포토 박해진, 이 남자의 달콤한 손인사
jychoi5803
그냥 웹툰 그대로 따라가길 기대하는것보다 드라마대로 즐기는게 나을것같음. 사실 유정의모습도 내가 기대한건 아니었는데 박해진이 계속 자신이 해석한 유정대로 봐달라고 말했던대로 보니까 나름 괜찮았음
2_sull
치인트 애초에 작가가 김남희고 뭐 박해진이랑 김고은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망붕발언까지 한 터라 원작 잘 살릴거란 기대는 백만광년으로 집어던진지 오래지만.. 아직 1화까지밖에 못 봤으니 앞으로 웰메이드가 될지 어떨지는 한번 지켜봐야 알 문제일것 같고..
sje020322
BAEKHYUNI506 너무많이재밌어막막 박해진이 ...어후..
vocalzoo
박해진이랑 보라랑 은택이만 봤으면
jackdaw_s2
초딩님이 그려준 박해진보자 .... .. ....이사람 날.죽이려고 작정함
1124X0827_
어제 치인트보는데 내 이상형찾은듯^^박해진님 넘나잘생겼러...
4031627_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비주얼에 숨막혀
d_hae_lalala
역시 드라마는 까봐야 아는게 맞고요. 치인트 재밌고요. 2D를 이겨낸 박해진은 위대하다.
C_o_oing
o_evelynee_o 박해진.. 너무 좋다. 예전부터 남주혁은 귀엽다. 뽀뽀 받으려고
o_evelynee_o
C_o_oing 1화를 본 시청자로 말하자면.. 그냥 이제 본방사수는 하지 않아도 되겠다고 느꼈다. 그리고 박해진이 너무 잘생기고, 잘 생겼다. 남주혁이 귀엽다. 끝.
910226_000926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더니 넘나재밌는것 특히 유정은 엄청난 싱크다 박해진ㄷㄷㄷㄷㄷ
Awesomebeat90
워 치인트 이제 보는데 박해진 죽이고 싶다 하... 대학은 무서운곳이야
TwoH_Jw
와 박해진 쩐다
dksth333
점심, 저녁 안 먹습니다. 말투가 귀엽다 박해진의 미소도 심쿵하고 남주혁은 너무 귀엽고 서강준의 개털은 어색하고
93angang
_foryou_toso 나도 얼른 보구 싶따트위터에서 돌아다니는 짤만 봐두 싱크 쩌러 박해진 ;ㅁ;..!
hotclip777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관련 중국 반응에 큐로홀딩스
_____WIN_____
박해진이 김고은이랑 같이 하고싶다고 했었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
primin0127
Bossam_1215 진짜 상철 선배 왕짜증이지만 코로봐도 말 안해도 걍 상철선배...박해진 연기bb
tree_115
치인트 생각보다재밌는데 역시 박해진.... 원찢.... 아니그보다 얼굴 구경하다가 드라마가 끝났오.......... 한고은 연기도 괜찮은듯. 각색한게보이긴 하는데 재밌개 잘 되겠거니...
aki8264
치인트... 은택 캐릭이 매력적인 건 알았지만... 처음엔 박해진 볼생각으로 보다가 남주혁 보게될 듯...? 사실상 백인호 나오고는 분량 줄겠지만
CHAMYO_0429
뭔소리야 박해진빼고 다 걱정거리더만
ALLINININ
어제 핸드폰뺏겨서 말못햇는데 박해진 존잘에 연기지림 치인트망해도 박해진때문에라도볼래 그리고 은택이가 보라한테 뽀뽀받으려고하는게 있었나? 오래되서기억이안나넴.. 은택이 무뚝뚝한걸로 알고있는디. 아몰랑 박해진이좋다
sodajamong
1_3_4_2_: 치인트 후기 1. 박해진 존잘 2. 서강준 존잘 3. 남주혁 존잘
ifntS2_
박해진이 뭐해?하는데 지난 nn년 동안 내 삶의 모든걸 다 털어놓고싶어졋다
ifntS2_
와 나 박해진
ifntS2_
암만저러케사가지없어도얼굴이박해진인데어땧
happy61812
happy61812 하고 내가 이놈때문에 뭔 고생인데!! 하고 박해진 머리칼을 쥐여잡고 질질 끄고 나가서 택시 타고. 택시타는데 악마씨가 어쩌구저쩌구 저주할거라니 뭐라니 하서 택시 아저씨가 당황타는데 내 옆에 조수로 보이는 여자도 당황타고. 그런데
happy61812
꿈꿨는뎈박해진 나옴그런데 내용잌 뭐냐 약간 엑소시즘 비슷한 꿈이었는데 박해진이 부마자가 아니라 걍 악마인데 내가 아마 신부나 퇴마사인것 같은데 신부복의 그 까만옷 입고있었다 악마를 없앤다고 열심열심하는데 빡쳐서 아 안해
madlittlehat
urang_1230 당연하지 박해진이니까... 근데 포스터 너무 구리게 뽑아놨어
dnl990318
Lr_w_6st: 그냥 박해진 나ㅣ 인생배우
srtmptcp237
박해진 오열, 감정치솟는 특급연기 '밤하늘도 통곡했다'
flam_fa
박해진 왤케 잘생겼니
ywh90607
박해진은 존잘이고..
uyuny_sj
일단 박해진ㅣ 다함 유정 싱크 오백프로다 진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