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해진 진자...싱크로율ㄹ...헉..진자 보자마자 유정느김이,..물씬난더ㅏ..저렇게 쳐다보면 무서울거가타...홍설이... |

| TT_PK0215 그래도 박해진은 너무나 어율리는 그런.../ㅅ: |

| 1120x0810 근데 웹툰을 따라가진 못해... 티저가 너무 별로여서 완전 기대 안했는데 그거보다는 볼만햇어 유정박해진👍🏻 근데 백인하가 나는 좀 거슬리더라 연기.. |

| 박해진 진짜 연기 개잘한다 딱 유정이야 진짜 와.... |

| 앗 플짤만 봤는데 박해진 좀 별로네 제발 저랑 연탄배달 해요 못생긴거 같아 오빠 저 연탄배달 잘할게요 |

| EXO_19910522 오 박해진 나와? 우왓 |

| 나는 개인적으로 유정보다 백인호를 훨씬 좋아하는데 박해진이 연기한 유정은 극호!!!!!!!!
워 저런 역할 너무 좋아 워!!!!! |

| wanny_op 아무래도 전 진짜 아무 생각없이 새벽 4시에 봐서 참 재밌게 봤어욬ㅌㅌㅌㅌㅌㅌㅌㅌ 넘나...재밌더라구여 박해진사마가 예전에 인터뷰할 때 드라마랑 웹툰을 다르게 봐달라해서 그냥 봤더니.. 꿀잼이었습니다... |

| 박해진 존잘. 잘어울림. 싱크로율 100%
딸기쉐이크 줄 때 설렘. 손 흔들 때 설렘
치인트 1회 박해진 좋다. 후기 끝 |

| 박해진 존잘. 설렘
치인트 1회 후기 끝 |

| goen_gd 반응이 넘나 별로던데여...... 근데 저 잘생긴애들한테 엄청 관대해서 보고싶어요....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하.... |
![p-sm[대박펜/대박봉사단]#무궁화
@calla33 calla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977431476/2a849bb12428895c73e4c95ae488d1aa_normal.jpeg)
| 치즈 인더 크랩 박해진 |

| 치인트 웹툰 본 적은 없지만 드라마 보기 겁난다 박해진 나오는 부분만 누가 편집 좀.. |

| wrrong_z 박해진 연기 잘행해요... |

| Shark1149 2vannn 22그리고 굳이 얼굴따지자면 박해진이 더 어색한데... 핵미남은 맞는데 나이들어보임 연륜이나 분위기가 어쩔수없음 정말 |

| Cheonggyul 치인트 보셧어여?! 박해진 얼굴 ㄹ 열일.. |

| 와 박해진 외모가 진짜 쩐다 |

| 치인트를 보고 느낀점..박해진은.진짜 잘생겼다 |

| gushipO 오늘 2화 볼겁니다 치즈인더트랩 재덕질하게 해주는 박해진오빠 |

| 치인트보는데 박해진이 정말 잘생겼다 |

| 아 박해진이랑 김고은 케미 괜찮았나 |

| C__o_ffee: 치인트 제작진이 잘한 것: 박해진 섭외
잘못한 것: 그 외 전부 |

| B1A4_whitesugar 그리고나의것....! 싸맞 박해진 엉엉 은태기 엉엉 울인호!!!!! |

|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

| 박해진보단 은택이가 더 낫지 않냐 |

| 박해진표정 개무섭ㄷ |

| 박해진 담배 이거 왜피냐고 하면서 피우는짤 진짜 개잘생겼던데 |

| 박해진 비쥬얼오지노 .. |

| Jungyul_0809 박해진!! 박해진 닮았어요😆 |

| 아직까지 머릿속에 박해진 얼굴이 동동 떠다니는 건 나뿐인가요 |

| NeukHo 알림창에서 보는데 순간 무서웠닼 유정선배 진짜 똑같이 생겼어... 박해진 지인짜 잘생겼어 ....😢 |

| 박해진 존잘 |

| watcha_app: 유저코멘트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연기가 낯설지 않은 이유! 드라마 <나쁜 녀석들> 때문인가..
왓챠 드라마 치인트 나쁜녀석들 치즈인더트랩 |

| 유저코멘트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연기가 낯설지 않은 이유! 드라마 <나쁜 녀석들> 때문인가..
왓챠 드라마 치인트 나쁜녀석들 치즈인더트랩 |
![[반동결]욱동2
@ThinKng_ ThinK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86741335457792/POW_5DGm_normal.jpg)
| hyun_gae 박해지뉴사랑해유 |
![[반동결]현개
@hyun_gae hyun_g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200125406179328/d9pUOu1X_normal.jpg)
| ThinKng_ 박해진♥♥ |

| 치인트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해서 불편하고 여기서 연기는 박해진이랑 서강준만 하는 듯 |

| 박해진 <-< |

| 치인트 봤는데 박해진이 연기를 잘하긴 잘하는것같다.. 진짜 현실 유정선배네 |

| 박해진 좀더 사이코느낌 많이 내면 볼것이다... |

| 치인트 괜찮은데..?
박해진에게 치였다 꺄 |

| 하아..박해진 넘 재수업는데 설렌다...허아ㅣㅁ러;미 |

| 박해진님*0* 하..좋다 |
![[죠갱] 홍합
@kchobjt3 kchobjt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5982889402699777/eRA0XBX7_normal.jpg)
| 오..쩌는ㄷ데 생각보다 잘만든거같아 아니ㅣㅣ근데 박해진 얼굴굳는거 왜이리 무섭답니까ㅏ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치인트 재밌네 ^.... 박해진이 유정이고 유정이 박해진임개나쁘고 얄미운데 하나는 너꺼 ! ^-^ 할때 뒤짐현실에 저런사람없는거아는데도 설렘 |

| 별그대에서 이휘경 넘나 저아했는데 내딸서영이에서도 나온게 박해진이였따니......... 자살..
아 완전조타 짐짜 |

| SVT_mamag 마자박해진...존멋.. |

| 월화 박해진남주혁 수목 유승호 금토 류준열박보검 이 얼마나 햄보칸 일인가 |

| 월화드라마면 오늘또함?????와씨 개조아박해진........잘생겪다... |

| Sweet_Alyssum1 나 웹툰볼 땐 유정 저 또라이 뭐얔이랬는데..박해진으로 보니 진짜 설레 나보고 비웃어도 사랑에 빠지고도 남음 |

| 근데 친트 생각보다 재밌ㄷㅓ라........ 박ㅐ진 존멋 |

| 박해진 내새꾸박해진땜에 계속 볼것같다 눈물줄줄...
다음화 넘나 기대되는것....!!! |
![[반동결]욱동2
@ThinKng_ ThinK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86741335457792/POW_5DGm_normal.jpg)
|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치인트 그 박해진 옆에 다니는 ㅆ벌련 죽이고 싶다 |

| 아 박해진진심존잘이다 |

| 박해진 진짜 유정 연기 개쩌러 표정도 진짜 |

| 치인트에 나오는 폰도 내폰이다 근데 박해진님 손 엄청 크신가보네 이폰 한손으로 터치하기 엄청 힘든데 |

| 어... 치인트 지금봤는데...박해진이 설아~ 하면서 쫓아오니까 개설렌다.... 김고은 개좋겠다.. |

| 끄아어재 치즈인더트랩 보는데 남주혁이랑 박해진이즈 뭔들.. |

| Bogummysdog_: 나 치인트 첨 보는데 왜 박해진 자꾸 이정문...? |

| 와,, 박해진은 거의 유정 빙의 수준 아니냐,, 다시봐도 넘 잘 어울료 |

| 아 박해진 잘생겼어 |

| 워 박해진........역시.... |

| 박해진 싸패 연기 개잘해 |
![[암살온/공4] 꽃달린 라인이
@Dorothy_1_4 Dorothy_1_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75891843883008/Nog7OQpw_normal.jpg)
| 치인트진짜 박해진빼고느ㄴ... |

| 와 박해진 개미쳤네........... |
![[탄산]은사이다
@sparkling428 sparkling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83538502508544/Sy-O5THA_normal.jpg)
| 치인트재방하는데박해진은홍설?인지그여주인공한테잘해주는거임? |

| 나 치인트 첨 보는데 왜 박해진 자꾸 이정문...? |

| Singsong__ 백남매가아.. 박해진 좋아요!! 하..볼까말까 고민되네요..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예고 - 박해진 ′밥 먹을래′ VS 김고은 ′아니요′ 숨 막히는 밀당 - Cheese in the Trap |

| 박해진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너무 잘어울림... |

| 박해진 오오오오지게 잘생겼드... |

| 아 박해진이랑 서강ㅈ준 너무 잘생겨서 심장마비올거같아 |

| 진짜 박해진 개잘어울린다 보고싶다 박해진때문에..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 호 임 원래 백인하 저런거 아니였남 고마웠어 ~ 잘지내 건강해 안녕 ~ 넘좋음 |

| amabile_soave 기승전박해진 |

| amabile_soave 대략... 적으로 박해진은 잘생겼다응아! 설이 나름 괜찮네? 택보라 졸귀...❤️ 백남매 ....으음?..... 이렇습니다! |

| starmoon_75 shinsightTrio 음..박해진이 겁나 열일한 드라마.. 나머지는 구냥 그럼. 박해진만 바빠. |

| etsu_rin_ 나도나도 박해진이랑 택이보라....❤️ |

| Singsong__ 그래도 박해진보는맛에 볼거다 갸악 |

| 지금 사무실에서 스피커 안되는 컴퓨터로 박해진을 좀 더 크게 보겠다고 내 폰으로 치인트 틀고 컴으로 동시에 틀고 난리를 치고 있는데 안댄다... 잘안맞네....
오늘 학예사님 안오셔서 매우 노는 중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워머 박해진 님!!!!!! |

| Singsong__ 하ㅏ.. 진짜... 박해진 캐스팅 될때 얼마나 기뻐 날뛰었는지 다행이예요 88ㅁ88 |

| 박해진으윽 |

| kongk1031 음음 네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엄청... 잘생...! 비쥬얼은 진짜 엄청 비슷했어요. 박해진 보려고 계속 볼 것 같아욬 |

| 박해진 공식계정에서 날아온 사진들 너무 잘생겼어...
여러분 라인 박해진 공식계정 친추하세여! 보배짤 많이 받을 수 있음 영업 |

| Singsong__ 헉 대바ㅏ규 어땠어요? 88ㅁ88 박해진 유정 역 잘 어울려보였나요? // |

| 치인트 만화를 안보고 드라마보니까 뭐야.. 박해진 또라이야..?뭐야.. 그리고 완전 현실성 제로 학교에 저런 선배 없음.. |

| 치인트 볼ㄲ....ㅏ 박해진넘나 조은뎅 난 드라마를 잘안봐서.....ㅁ... |

| etsu_rin_ 진짜 박해진 신의 한수 .... 와... 드라마지만 철벽치는 홍설이 이해가지 않았어.... 😭 |

| Singsong__ 내가 박해진 데뷔때부터 드라마 챙겨봐가지구흐허흐후 박해진 유정선배 싱크 멋저bbb |

| sekijin0419 생각보다 서강준 연기랑 싱크로율 잘 맞아서 놀람 박해진은 말할필요도 없구 |

| etsu_rin_ 인정....... 박해진 엄청 잘 생겼더라..............진짜 와 저런 사람도 존재하는구나 싶었어 |

| Singsong__ 난 박해진만 보면 돼
흐어 개 소름 |

| 박해진 미모 열일표현 웃기당 다운받아볼까 |

| 난왜 박해진하고 유해진하고 헷갈려 미쳤나봐 |

| ppiyak_1122 그랭 역시 유정역은 박해진이 맞는듯 ! |

| bnt포토 박해진, 이 남자의 달콤한 손인사 |

| 그냥 웹툰 그대로 따라가길 기대하는것보다 드라마대로 즐기는게 나을것같음. 사실 유정의모습도 내가 기대한건 아니었는데 박해진이 계속 자신이 해석한 유정대로 봐달라고 말했던대로 보니까 나름 괜찮았음 |

| 치인트 애초에 작가가 김남희고 뭐 박해진이랑 김고은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망붕발언까지 한 터라
원작 잘 살릴거란 기대는 백만광년으로 집어던진지 오래지만.. 아직 1화까지밖에 못 봤으니
앞으로 웰메이드가 될지 어떨지는 한번 지켜봐야 알 문제일것 같고.. |

| BAEKHYUNI506 너무많이재밌어막막 박해진이 ...어후.. |

| 박해진이랑 보라랑 은택이만 봤으면 |

| 초딩님이 그려준 박해진보자
.... .. ....이사람 날.죽이려고 작정함 |

| 어제 치인트보는데 내 이상형찾은듯^^박해진님 넘나잘생겼러...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비주얼에 숨막혀 |

| 역시 드라마는 까봐야 아는게 맞고요. 치인트 재밌고요.
2D를 이겨낸 박해진은 위대하다. |

| o_evelynee_o 박해진.. 너무 좋다. 예전부터 남주혁은 귀엽다. 뽀뽀 받으려고 |

| C_o_oing 1화를 본 시청자로 말하자면.. 그냥 이제 본방사수는 하지 않아도 되겠다고 느꼈다. 그리고 박해진이 너무 잘생기고, 잘 생겼다. 남주혁이 귀엽다. 끝. |

|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더니 넘나재밌는것 특히 유정은 엄청난 싱크다 박해진ㄷㄷㄷㄷㄷ |

| 워 치인트 이제 보는데 박해진 죽이고 싶다 하... 대학은 무서운곳이야 |

| 와 박해진 쩐다 |

| 점심, 저녁 안 먹습니다. 말투가 귀엽다 박해진의 미소도 심쿵하고 남주혁은 너무 귀엽고 서강준의 개털은 어색하고 |

| _foryou_toso 나도 얼른 보구 싶따트위터에서 돌아다니는 짤만 봐두 싱크 쩌러 박해진 ;ㅁ;..! |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관련 중국 반응에 큐로홀딩스 |

| 박해진이 김고은이랑 같이 하고싶다고 했었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 |

| Bossam_1215 진짜 상철 선배 왕짜증이지만 코로봐도 말 안해도 걍 상철선배...박해진 연기bb |

| 치인트 생각보다재밌는데
역시 박해진.... 원찢.... 아니그보다 얼굴 구경하다가 드라마가 끝났오..........
한고은 연기도 괜찮은듯. 각색한게보이긴 하는데 재밌개 잘 되겠거니... |

| 치인트... 은택 캐릭이 매력적인 건 알았지만... 처음엔 박해진 볼생각으로 보다가 남주혁 보게될 듯...? 사실상 백인호 나오고는 분량 줄겠지만 |

| 뭔소리야 박해진빼고 다 걱정거리더만 |

| 어제 핸드폰뺏겨서 말못햇는데 박해진 존잘에 연기지림 치인트망해도 박해진때문에라도볼래 그리고 은택이가 보라한테 뽀뽀받으려고하는게 있었나? 오래되서기억이안나넴.. 은택이 무뚝뚝한걸로 알고있는디. 아몰랑 박해진이좋다 |

| 1_3_4_2_: 치인트 후기
1. 박해진 존잘
2. 서강준 존잘
3. 남주혁 존잘 |

| 박해진이 뭐해?하는데 지난 nn년 동안 내 삶의 모든걸 다 털어놓고싶어졋다 |

| 와 나 박해진 |

| 암만저러케사가지없어도얼굴이박해진인데어땧 |

| happy61812 하고 내가 이놈때문에 뭔 고생인데!! 하고 박해진 머리칼을 쥐여잡고 질질 끄고 나가서 택시 타고. 택시타는데 악마씨가 어쩌구저쩌구 저주할거라니 뭐라니 하서 택시 아저씨가 당황타는데 내 옆에 조수로 보이는 여자도 당황타고. 그런데 |

| 꿈꿨는뎈박해진 나옴그런데 내용잌
뭐냐 약간 엑소시즘 비슷한 꿈이었는데 박해진이 부마자가 아니라 걍 악마인데 내가 아마 신부나 퇴마사인것 같은데 신부복의 그 까만옷 입고있었다 악마를 없앤다고 열심열심하는데 빡쳐서 아 안해 |

| urang_1230 당연하지 박해진이니까... 근데 포스터 너무 구리게 뽑아놨어 |

| Lr_w_6st: 그냥 박해진 나ㅣ 인생배우 |

| 박해진 오열, 감정치솟는 특급연기 '밤하늘도 통곡했다' |

| 박해진 왤케 잘생겼니 |

| 박해진은 존잘이고.. |

| 일단 박해진ㅣ 다함 유정 싱크 오백프로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