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고은근데 저머리 안바꿈? |

| 아 박해진이랑 김고은 케미 괜찮았나 |

| gongvoo: 김고은 연기 못하는데 왠지 잘하게 생긴 예지원 같은 얼굴 이라 과대평가 받는 것 같음 |

|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

| 김고은은 아무리봐도 설이가아니야.... 안이뻐... |

| 지금 치인트 틀었는데 하... 김고은 연기........ |

| nowplaying 해, 달, 별 그리고 우리 With 김고은 by 신승훈 |

| 규냥 그렇다구요 ... 난 치인트 정말 재미있게 봤고, 엄청 불안했는데 김고은님 연기도 잘 하고 되게 좋았고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건 웹툰 치인트랑 내용 진짜 거의 일치했단게 좋았다 8ㅅ8 |

| 페북에서 봤는데 홍설 안 닮았다 막 그러면서 김고은님 엄청 까내리던데 물론 나도 왜 천우희 아니냐며 빼액질 했었지만 정작 치인트 보고 불편한 느낌 1도 없었는데? 1화도 다른 웹툰을 원작으로 둔 드라마 중에 1화부터 잘 맞는 드라마도 이게 처음인데 뭘 |

| 김고은 연기 개잘하넼 |

| 김고은 생각보다귀엽네 뭐... |

| 김고은 휴학할꼬야~~하는데 졸귀.... |
![[하트닌자] 일루왐
@mmm_wam mmm_w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37631277776896/oCoB6DM9_normal.jpg)
| ThinKng_: 엉엉엉엉 왜 제가 김고은이 아닌가요 박해지누때문에 게이가 될 거 같아요 픂퓨 |
![[반동결]욱동2
@ThinKng_ ThinK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86741335457792/POW_5DGm_normal.jpg)
| 엉엉엉엉 왜 제가 김고은이 아닌가요 박해지누때문에 게이가 될 거 같아요 픂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