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rishi0112: 김혜수 김고은의 <차이나타운>을 나름 기대하고 봤으나, 그저 한남들이 영화에서 주로 하는 짓을 여배우들이 연기했을 뿐 다를 바 없고. 하지만 나름 능동적인 캐릭터에 미러링의 정점인 박보검 캐릭터 정도에 의미를 두어야하고 |

| whereisgunny: 김고은 진짜 남자배우랑 하나도 안어울리는거 왤케 웃기지그렇다고 여자랑 어울리냐면 그건 또 아님어울리는거 파스타왕 박보검 뿐이야 온리… |

| 이거 좀 부마자 영신이같지않ㄹ아요...? 김고은 마이러버... 언니겨론해죠... |

| 아니 왜 김고은을 욕하냐곸 꼬우면 니들이 직접 캐스팅하던지 왜 언니한테 뭐라 그러냐 뒤질 |

| 김고은이 정말 귀여웠다 |

|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https://t.c… |

| 김고은 라이트 팬으로서 치인트 잘 맡은것같음. 전엔 항상 너무 캐릭터가 강한 역할을 맡아서 연기력 논란일때 슬펐던것.. 이번작품으로 일상물같이 내면으로 에너지가 쓰이는 역할로 내공을 쌓은다음 점차 강한캐릭 맡았으면 하는 바램.. |

| MnetMV 김고은~~~바보 |

|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

| ppiyak_1122 나도 사실 김고은 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그냥 볼만한거 같아 |

| jack_jack_VRD: 맞아 그리고 팔십년대인데 김고은 같은 운동형 짧머부 캐릭터 안나온것도 넘 화난다 ....... 팔십년대에 넘치던게 짧머부 아니냐 탁구 쳐서 팔뚝 마돈나 같은 |

| ppiyak_1122 헐 재밌어? 예고편 보니까 김고은 은근 잘어울리더라 재방어디서하뮤ㅍㅍㅍ |

| 예지원>>>박소담>>>>>>>>> 넘사벽 >>>>>김고은>>>>>윤진서 |

| 난 치인트 김고은때문에 보눈뎅... 고은님 조녠데 연기 핵잘ㄹ해... 차이나타운보고 반ㄴ해쪄 |

| ppiyak_1122 연기는 그냥그래 음.. 잘하는것같기도 하고?? 김고은??? 그사람이 하는데 예고편은 핵귀여웤 |

| 김고은 연기 못하는데 왠지 잘하게 생긴 예지원 같은 얼굴 이라 과대평가 받는 것 같음 |

| 치인트 애초에 작가가 김남희고 뭐 박해진이랑 김고은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망붕발언까지 한 터라
원작 잘 살릴거란 기대는 백만광년으로 집어던진지 오래지만.. 아직 1화까지밖에 못 봤으니
앞으로 웰메이드가 될지 어떨지는 한번 지켜봐야 알 문제일것 같고.. |

| 김고은 다시 이 머리 해조우😫 |

| 치인트 : 김고은 이쁨 |

| 맞아 그리고 팔십년대인데 김고은 같은 운동형 짧머부 캐릭터 안나온것도 넘 화난다 ....... 팔십년대에 넘치던게 짧머부 아니냐 탁구 쳐서 팔뚝 마돈나 같은 |

| 박해진이 김고은이랑 같이 하고싶다고 했었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 |

| 치인트 김고은은 그냥 존못이네 |

| 그렇게도 김고은을 대고 싱크로율이 안 맞다느니, 캐릭터 연기가 원작이랑 다르다니, 헤어스타일이 이상하다니, 연기력이 걱정된다니.. 잡소리를 해쌌더니. 표면만 보고 나오는대로 댓글로 싸지르는 네티즌들의 저급한 문화가 질리려고 한다. |

| 헛 치즈인더트랩 생각보다 괜찮다. 김고은 남주혁 다 괜찮고 남주혁이 은택이 역할 너무 잘어울림 |

| 사실 김고은씨가 설이 이미지랑은 좀 다르지만 귀여웡...♥ |

| 연출도 구려 김고은 연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