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i4071
설리고뭐고 역시 김고은이 짱이지 ☺☺😉
steelbreakerr
gongvoo: 예지원>>>박소담>>>>>>>>> 넘사벽 >>>>>김고은>>>>>윤진서
LotteGiants01
gongvoo: 김고은 연기 못하는데 왠지 잘하게 생긴 예지원 같은 얼굴 이라 과대평가 받는 것 같음
Hada_mwosigi
하 진짜 김고은 미칫다 치인트 봐야하는데
Hada_mwosigi
tbqkfsha2 김고은 나오니깐 꼭 보삼~
excel0323
어... 치인트 지금봤는데...박해진이 설아~ 하면서 쫓아오니까 개설렌다.... 김고은 개좋겠다..
jotdown_jot
김고은 홍설 괜찮은ㄴ데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홍설 월화드라마 캐릭터 역대 시청률 연기 최고 역할

PpPpPpiT
김고은 하면 그거밖에 생각안남 여고생이 왜 남자랑 자는지 알아요?
eunsudal
아아 김고은씨.... 시름시름
eunsudal
와 식당에 치인트 드라마 나오는데 어떤 등장인물에 반해서 급하게 찾아봤더니 김고은씨야 역시 내 눈은 반했던 사람을 다시 알아본다..
makchang_88
militarydogg ... 그럼 진짜 제댜로 미스캐스팅...😂😂 보다가 김고은 너무 어색해서 채널 돌렸어욬큐
makiS2mygoddess
치인트소감:김고은은근괜춘 바캐진괜춘 서강준괜춘 연기좀오글거림 장보라 보라싱크는안맞지만걍보통.. 나면주 연기는는거같은데캐릭터해석좀어긋난듯 이썽경 누님미없고징징미낭낭하심...발음오버연기너무심함...
makiS2mygoddess
김고은커엽
KoreanDramamama
치즈 인 더 트랩 2회 예고 - 박해진 ′밥 먹을래′ VS 김고은 ′아니요′ 숨 막히는 밀당 - Cheese in the Trap

baegopaldo
arishi0112: 김혜수 김고은의 <차이나타운>을 나름 기대하고 봤으나, 그저 한남들이 영화에서 주로 하는 짓을 여배우들이 연기했을 뿐 다를 바 없고. 하지만 나름 능동적인 캐릭터에 미러링의 정점인 박보검 캐릭터 정도에 의미를 두어야하고
tangsuyuk_jo
whereisgunny: 김고은 진짜 남자배우랑 하나도 안어울리는거 왤케 웃기지그렇다고 여자랑 어울리냐면 그건 또 아님어울리는거 파스타왕 박보검 뿐이야 온리…
mokku_2015
이거 좀 부마자 영신이같지않ㄹ아요...? 김고은 마이러버... 언니겨론해죠...
jaehwanO4O6
아니 왜 김고은을 욕하냐곸 꼬우면 니들이 직접 캐스팅하던지 왜 언니한테 뭐라 그러냐 뒤질
kkkk0756
김고은이 정말 귀여웠다
EMw01226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https://t.c…
jychoi5803
김고은 라이트 팬으로서 치인트 잘 맡은것같음. 전엔 항상 너무 캐릭터가 강한 역할을 맡아서 연기력 논란일때 슬펐던것.. 이번작품으로 일상물같이 내면으로 에너지가 쓰이는 역할로 내공을 쌓은다음 점차 강한캐릭 맡았으면 하는 바램..
sihyun9988
MnetMV 김고은~~~바보
konfansnipe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AdoreuS2
ppiyak_1122 나도 사실 김고은 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그냥 볼만한거 같아
all_u_rim
jack_jack_VRD: 맞아 그리고 팔십년대인데 김고은 같은 운동형 짧머부 캐릭터 안나온것도 넘 화난다 ....... 팔십년대에 넘치던게 짧머부 아니냐 탁구 쳐서 팔뚝 마돈나 같은
9_wjsh
ppiyak_1122 헐 재밌어? 예고편 보니까 김고은 은근 잘어울리더라 재방어디서하뮤ㅍㅍㅍ
gongvoo
예지원>>>박소담>>>>>>>>> 넘사벽 >>>>>김고은>>>>>윤진서
cool_k_h
난 치인트 김고은때문에 보눈뎅... 고은님 조녠데 연기 핵잘ㄹ해... 차이나타운보고 반ㄴ해쪄
AdoreuS2
ppiyak_1122 연기는 그냥그래 음.. 잘하는것같기도 하고?? 김고은??? 그사람이 하는데 예고편은 핵귀여웤
gongvoo
김고은 연기 못하는데 왠지 잘하게 생긴 예지원 같은 얼굴 이라 과대평가 받는 것 같음
2_sull
치인트 애초에 작가가 김남희고 뭐 박해진이랑 김고은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망붕발언까지 한 터라 원작 잘 살릴거란 기대는 백만광년으로 집어던진지 오래지만.. 아직 1화까지밖에 못 봤으니 앞으로 웰메이드가 될지 어떨지는 한번 지켜봐야 알 문제일것 같고..
lxganism
김고은 다시 이 머리 해조우😫
alpachaos4242
치인트 : 김고은 이쁨
jack_jack_VRD
맞아 그리고 팔십년대인데 김고은 같은 운동형 짧머부 캐릭터 안나온것도 넘 화난다 ....... 팔십년대에 넘치던게 짧머부 아니냐 탁구 쳐서 팔뚝 마돈나 같은
_____WIN_____
박해진이 김고은이랑 같이 하고싶다고 했었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
MisTRaL_BR
치인트 김고은은 그냥 존못이네
polasmb
그렇게도 김고은을 대고 싱크로율이 안 맞다느니, 캐릭터 연기가 원작이랑 다르다니, 헤어스타일이 이상하다니, 연기력이 걱정된다니.. 잡소리를 해쌌더니. 표면만 보고 나오는대로 댓글로 싸지르는 네티즌들의 저급한 문화가 질리려고 한다.
savewhale
헛 치즈인더트랩 생각보다 괜찮다. 김고은 남주혁 다 괜찮고 남주혁이 은택이 역할 너무 잘어울림
cottonsatang
사실 김고은씨가 설이 이미지랑은 좀 다르지만 귀여웡...♥
pretty_saturn
연출도 구려 김고은 연기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