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를 가진 레기 | 아리아 도좋아 츠레텟테이테 아이라~~!! |
| ** 이분 제 아내임 | 이마스구 키미니 아~이타이~ 키미니 앗테 타시카메테 미타이~ 세카이노 코토와리 아이노 테이키 시아와세노 카테~고리! 마다마다 키미오 시리타이~ 콘나 세리후 가라데모 나이케도 돈나니 캇코 츠케테닷테 하지마랴 시나ㅏㅏㅏ이 키미쟈나카 다메미타이! |
| **김재중2집NO.X] 다시만날 제로❤ | ****xialyn: 이날도대체무슨일이있었깋래 다들나항테이러신거지 |
| **(0▽0)⎠탈주병자 | 와 복면가왕이 진짜 선입견이란 걸 잘 보여주는듯 두번 참가했던 사람이 나왔던 걸 기억하면서도 테이 목소리가 들렸는데 테이는 저번에 나왔을테니 아닐텐데....라고 생각함 허억 넘나 놀라운 것 |
| **큘공구메인트윗 사린 | 이날도대체무슨일이있었깋래 다들나항테이러신거지 |
| **이국기 | 아직 그 무서운 것이 교소우의 주변을 감돌고 있다. 테이에이의 말에 굉장히 화가 났던 것이라. 천마에 타고서 신나하고 있던 기분이 갑자기 수그러들었다. 자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
| **oa | 진심 효테이 노래 듣는데 자동 무릎꿇어지는 ㄱ느낌... |

From Twitter
| **oa | 도리 맨정신으로 못보겠어서 술한병 들이붓고 보면서 트윗하는거라 헬렐레팔렐레하다 피곤하고 좀 멍하다효테이 |
| **oa | 츠네님은 츠네님이였다...츠네님 아토베 정말 너무 좋다... 효테이..진짜..너무 멋있어서...진짜.... |
| **oa | 효테이 롯가쿠 라이벌즈 |
| **이 ::(지소) ★ 지쳐님 안지쳐요 | 뭔정신으로 테이니에게 저런짓을 |
| **oa | 효테이는 역시 효테이였다 진짜 너무 멋있었다 홀린 기분이였다...너무 멋있어서 진짜 너무 멋있다는 말밖에 나오질 않는다...너무 멋있었고 멋있었다... |
| **선인박좐스 | ****er_bot: ****allhippiex 그리고 분리수거 당하는 테이와 탈옥하는 비도 나온답니다요 |
| **oho | ****allhippiex 그리고 분리수거 당하는 테이와 탈옥하는 비도 나온답니다요 |
| **** | ****and_kim 쿠로냥 집사가 되는 섭섭...너무...행복하다..감사합니다.. 그 종이테이푸 내가붙였다! |
| **반동결)Lisis | 테이니 봄소자켓 A타입뽑음 이쁘네 |
| **울**희**순**무** | ****x_exo 그래도 나름 그땐 릿카이 사랑하는만큼 효테이도 되게 좋아했ㄱ고,,, 아토베 성격이 맘에 들어섴 유키무라 좋아하면서 아토베ㅔ도 엄청 좋아한 것 같아ㅏ요 흐읕,, 그때 첨으로 굿즈도 구입해보고 코스프레도 하고,,, |
| **홍 | ****flower ****m__ 헐... 저 탐라 보다가 잠깐 한마디만 하고 갈게여.. 저 본교 효테이라서 넘나 반가운것.. 최애컾 오시아토입니다 오레사마의 발닦개였어여 생일조차 1004이신 오레사마 오열 |
| **울**희**순**무** | ****flower 후지센빠도 좋은데 글애도 난 효테이,, 우주알파미 유키무라 아 나 신테니프이 보려고 찾아봤더니 아직까지 시리즈 나오더라,,,? 내가 13화 본게 14년도 같은데 .... |
| **비는 앤오님과 데이트해요!! | 우리테이 진짜 사기캐락우 이ㅣ쁘고귀엽고잘생기고섹시하고 |
| **비는 앤오님과 데이트해요!! | 아 테이야... 테이 너무 사랑해... |

From Twitter
| **비는 앤오님과 데이트해요!! | 우리테이 미친개같은게 너무 사랑스러워!!!! 앤캐자랑임 |
| **어야하ㅏㅁ | 테이커? 다 봄 |
| **타 | 고멘나사이난테이이타쿠네요?? |
| **벼리** | 아… 테이 목소리 너무 잘생긴것같다… 최고야성시경보다 굵고 박효신보다 감미로워 헿… ……아닌가…? |
| **쉘 | ****n_2cha: 세터즈 테이핑 이라고 쓰고 손덕질 시리즈 끝~! |
| ** | 테이 맞출 수가 업었네....목소리 변조 완벽하게 천일동안을.... |
| ****홍☆ | 테이 - 새벽 3시 는 헛소리고 어여 자야지 퇴트......... 근데 저 노랜 진짜 좋다 |
| **lly | ****ycho 효테이콜 |
| **라이** 칸나 | ****eitei2 txt. 날 대하는 테이 취급이 너무 한것같아 늦었는데 안 자는거야? |
| **쵸 | ****pri_elly 토베님 클라스 막 룸서비스 시켜서 밥해결하고 아토베한테 드디어 오케이 사인 내려오면 만세하며 효테이콜 외치고 샴페인 딸 듯 |
| **오 | ****hya 네네넴ㅁ !!!! 인장이 언테이신 것 보니까 언테 파시는,,,,,? |
| **럽님이제일싫어 카나님 | 1 수학숙제 2 은행카드 3 입금확인 4 커미션제작 5 아미아미 6 고백마저완독 7 악보복사 및 테이핑 8 레슨일지 스케줄러 약속.... 챙기고 9 입금해야됨 10 뭐지 쿠션뭐살지 위시리스트 11 카드충전 12 합작마감 |
| **더테일 속 데잇 | 나왔다 테이커의 관짝넣기wwww |
| **향 | ****Ni_Scent 앜앜앜앜앜 팝송은 아델-썸원라이큐 토리켈리-페이퍼헐트 테이퍼스튀프트 네버그로우업 스탠딩에그-little stsr 케이윌 니가하면로맨스 이승철 마이럽 그리고 부활-네버엔딩스토리랑 자욘티-노메이크업도 그리고 지코-보이엔드걸스 |

From Twitter
| **치 | 코가네 손ㄴ가락 테이핑....... 주금 |
| **라이** 칸나 | ****eitei2 txt. wwwwwww 아 테이 못됐어 |
| **뽜 | 팔과 다리가 모두없지만 자선가가 되었다 닉부이치치 둘 다 있어도 움직이지 못했지만 우주를 이했고 스티븐 호킹 보이지 않아도 피아노를 신나게 연주하며 아트 테이덤 눈과 귀 모두가 닫혔지만 글을 읽었다 헬렌켈러 모두 멀쩡한 너는 무엇을 하는가? |
| ** 율무님은 세계채고이뻤다** | ****tretreat_LN: 지로:맛있는고추참치는 어떻게 만드는거지 테이:우선...논을 준비해... 지로:거기서부터? |
| **oopBack | 테이키 의외로 성급한 남자네 |
| **클 | ****m_09981 핫 저 그거 두개 있어욬... 양손에 끼구 그리는데 지금은 손가락이 아파가지굿.. 테이핑 귀찮은데 테이핑이 젤 낫더라구여.. 흐흡 가람쟈마.. 약국알바... 멋져여... ? |
| **르(._. | 테이리는.... 너무 강해따..... 왈칵 |

From Twitter
| **클 | 아으.. 손모가지.. 파스 바르고 뭔짓을 해도 아푸다.. 내일 약국 가따와서 테이핑해야게따.. |
| ** 달라고 꿍꿍꿍 | ****onjiu 저번에 우리 ㄱㅏㅌ이 산 편지린데 볼펜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찍힘 아 존나 신경 쓰이눈데 수정 테이푸 안 되겠지,,,? |
| **틀라이트 공터(키나) | 첫날 초상계는 파르가 자주 안 들어와서 릴리랑 테이가 아련앵슷하게 앤캐앓이 하던 곳이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약파티....?????? |
| **이 | ****urururu: 그노무 언더테이일 |
| **로 | 그노무 언더테이일 |
| **오밥나무 봡:) | 아니 하는짓 보고 예능인인가 했는뎈3라운드에 테이 목소린데 또 하는짓 보면 웃겨서 긴가민가하곸 |
| **오밥나무 봡:) | 아 근데 테이 존웃예능공부 열시미 했구낰 |

From Twitter
| **얏호 스비님! | ****eira_ 아니세상엨멀리서보고 짤인줄알았는뎈 으아ㅏ 테이님이 제게ㅔ 너무 과분ㄴ한 사랑을 주신다ㅏ!!!!! //mㅁm// 좋아해주시니 기쁘고 보람을 느껴요 넘 감사드립니다!! ▽♥!!! |
| **플레 | 얘 머리 색 넘 신기해... 효테이출신.. 옆에 애는 릿카이출신.. |
| **이 | 오늘 복가 간만에 봤는데 테이님 나오셔서 천일동안 부르셔따 삼라운드 내내 엄지척 잘해따 넘 져았어 힁,, |
| **온 | ****RCD 채닥챠닥 테이푸 붙여드림 |
| **시미 | 테이스팅룸... 맛있지 |
| **ㅇㄴ* | 아 결승 나한테는 너무 좋은 라인업 테이,조관우,하현우 좋아하는 가수 많이 나와서 좋다 |
| **승현 | ****elism MBC 미니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다시 듣기하고 있어요 게스트가 김소현이네요. 잘 자고 좋은 꿈 꿔요. |

From Twitter
| **unbi☆ | ****okimsohyun: 오늘 밤10시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와 함께 합니다~ |
| **코네 테이(**콧테이) | 테이테이하게 해줄게☆ |
| **화받는 모리스 모스 | 타파스가 아니라 '테이'파스에요 |
| **dgar Mcbay | 테이 이리온! |
| ****** 테이 죽었습니다 ))) | ****mii88: ****eira_ 테이 죽었습니다 님 그림 왔어요! 늦음 아름다운 그림 망쳐서 죄송합니다😢 |
| **람지 | 손가락 테이핑 너무 야하지 않나 |
| **라챤이랑 매일재혼한 가나 | ****gpo_pong 아닠ㄱㄱㄱㄱ지짴ㄱㄲ!!!! 콩콩!! ㄱㄱㄱㄱㄱ이분 입을 좀 막아놔야겠어 청테이ㅃ....? |

From Twitter
| **인장♥️[트친그림5개연성]바라バラ | ****eira_ 테이 죽었습니다 님 그림 왔어요! 늦음 아름다운 그림 망쳐서 죄송합니다😢 |
| **얘땜에 인생 망친 치리 | ****o_3 헉헉 세캌! 전 최애만 세캌이구 본교는 효테이랑 시텐호지예요!! 둘 중 어느 곳도 고를 수가 없어요ㅅ 이유는 오시타리즈가 차애이기때문! |
| **ひーひー | 발렌타인테이~💝 |
| **혜림 | ****twt 발렌타이테이니까초콜릿먹어요🍫🍫🍫 |
| **뇽 | ****n_2cha: 사실 난 이번 편에서 보고 말았어 세터의 손가락에 감겨진 테이핑 말이지 하이큐 세터들에게 보호대와 손가락 테이핑 의무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
| **카님만의 밍카엘 | ****hwa 헊ㄱ 머조ㅁㅁㅁㅁ!!!! 포니ㅣ테이루르ㄹ!! 오오와어ㅓ엉얶얶 제 여자가 ㅍ확실하네욧...^ ..^^... 데려감 |
| **릿 | 아냐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솔직히 테이밍은 아이린으로도 충분하고 경험치 벌어다가 매력치 올리면 어느정도 테이밍하고싶으면 할수있고 그리구 힐이나 그런건 사니가 하드캐리 해주는걸..!! |

From Twitter
| **미코**❔❓❕ | 사이키니 이키테이테 |
| **메인트윗써주세요] 바 견 | ****yhn1000 귀차나서 안붙일것같ㅌ다..사실 양면테이푸가 집에 남아있는지 모르게써 빼엑 |
| **라야수 | ****ntrance 딱키네 테이포풍 |
| **서코 일 켄마] 호치 | ****1218 아니 둠님 왜 안주무시눈구예욬 마자 저 이거 테이핑 한거예요!!! 둠님 알려주신 방법으로!!!! 성공해써여!!!!! |
| **다인 | 테이밍 온! |
| **릿 | 신의 거짓말로 해서 흑화를 넣을까 아니면 테이밍을할까 고민고민..... 이미 예능이니까 흑화를 넣어도 괜찮지않을까와 역시 테이밍은 쉽게하고싶어!의 마음.. |
| **˖✧영원한 17살 가키✧˖** | 아싀바 테이핑 다뜯어버리고싶다 씌익ㄱ씌익... |
| **_마종 | ****_marineee 난 언제나 라이벌팀을 더 좋아하지ㅏㅓ 주인공을 완전 꺾어줬으면 좋겟숴요 핳핳하 갑자기 테니스의 왕자가 보고싶어진다. 나의 효테이!! 아토베!!! 추억돋네 |
| ****토리 쵸타로 | 할까요? 효테이콜.. |
| **쓰 | ****eira_ 김쓰 의문의 살인2 - 불사신 테이 |
| **탱노예]냔님 | ****0915 그건 바로오 언더테이이일~~~~////이예에ㅔㅓ에 언텔 연성 하는사람이 또 늘겠구나아아아아 |
| **카리 ㅁ-ㅁ)人('ㅅ' | ****romi_1 데레스테이옵니다. 이거 제목 너무 길지 않냥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
| **여워 | 역시 발렌타인 데이는 아토베의 날 베상만세 아토베만세 효테이만세 #테니프리_민족대명절 |
| **먹밥 유우키 | ****ledeNoel 아진짜 효테이왕국이 괜히 나온게 아닌듯 |
| **** | Happy Valentine Day❤️💛💚💙💜 밸런타인테이😍😘🙂😝😊 |
| **쿙 | 아 발렌타인이라 그런지 초콜렛이 엄ㅁㅁ청 땡긴다.. ㅣ미 테이님이 주신 짱큰빅초콜렛한박스랑 키커 4개를 쳐먹엇는데도 너무 먹고싶다 초콜ㄹ렛.... |
| **부 | ****_2_be_quiet .....? 윅스언더테이ㄹ장현ㄴ우???????? 모지게임ㅁ만드삼? |
| **비 프테릭스 | ****uip99 테이와즈에 기가 눌렸나 봅니다 |
| **시자토소에 케이테이 | ****ao2 하지만 앞머리 때문에 케이테이에게는 보이지 않는다. 체격이 뭐 어때서? |
| **크의 아빠 린지 | ****eira_ 니예에ㅔ에ㅔ에ㅔ에ㅔ????????????? 테이님이 제 불치병을 낫게 해주시기 위하야 흑마쯔를 그려주신ㄴ다구여???? |
| **쓰 | ****eira_ 이쯤되면 테이님 "불사조"로 닉변하실 때 아닙니까...? 테이님 : 이님이진짜 |
| **크의 아빠 린지 | ****eira_ 눼????????????? 전 테이님 연성 안보면ㄴ 죽는 병에 걸려버렸는데 어쩌조?? |
| **다노시체네야 | ****n9 앗 아뇨 오오테이신진 모르겠는데 상당히 후반까지 꾸준히 단간 책 내시던 분이라 |
| **류 | ****eira_ ㅌㅌㅌㅌㅌ ㅌ테이님 불ㄹ사조의 후손,,,, 우왕,,,!!! ㄴ와타시 불사조의 후손님사마와 트위타 도모다치?!! 슷ㅅ게!~~!!!!!! ㄴ너 그만해라 |
| **렌 LAUREN | 철혈 초반 예상 했던 것 옳고 그름을 배운 미카가 갈수록 흐콰하는 올가와 사상대립해서 둘이 갈라짐 올가 곁을 떠나지못하고 이용당하는 유진 테이와즈가 뒷통수 침 비스킷 탈퇴 아키히로 쥬금 가엘리오 쥬금 그리고 원작이 준 것: 가조쿠다요 |
| **딩은 디져있다 | 언더테이 ㄹ개좋아 |
| **류 | ****eira_ ㅌㅌ에..? ㅌ테이님 불사신 아녔ㅅ어요..?! ㄴ난 지금까지 불사신인줄 알았ㅆ는데!! ㅊ충격 야 |
| **몬 | ****UKHU 근데 이건 테이뿌같은데 테이푸가 아니고 신기햄.. |
| **공하이든100♡] 단노 | ****rhp 이거 좋아여! 처음엔 좀 불편한데 붙이고있다보면 좋구..저거 말고도 손목테이핑이라고 검색하면 여러가지방법 나오니까 찾아보세여 |
| **라이** 칸나 | ****eitei2 txt. 테이한테 가기싫다는 강한 의지야 wwwwwzzzzzzzzz |
| **꽃나날 | ****ow_: ****som_Dayss 벚꽃나날님 하네스 왔어요! 착용샷은 그림으로 대신하겠습니다 히히... 우편으로 받았는데 테이핑 열심히 해주셔서 비오는날이라 봉투가 젖었는데도 안찢어졌어요 ∩´∀`∩ ♡!!감사해용 t.… |
| **류 | ****eira_ ㅌ앜ㅌ테이님.,,,, 아무리 그래두 그렇져..!!! 테이님이 아무리 ㅂ불사신이어두요!!!! 테이님 : 에? |
| **4뿐이야** | 테이핑 압박붕대로 바꿧다 대회 실감나서 괜히 무섭다.......ㅅ |
| **❌✖SPI✖❌⎠ | ****p 헉 테이핑..어케하는거죠..!? 9ㅁ9 |
| **류 | ****eira_ ㅌ테이님 닉의 상태가 왜그런건가여...!?!!!! 왜 죽ㄱ으신ㄴ거야... 울먹 |
| **YSTIC ALICE | 모두 외쳐 효테이!!! 아아아악! 이아아악! 이기는 건 누구? 효테이! 효테이! 으아악!!! 효테이콜!! #테니프리_민족대명절 |
| **´▽`) PAYA 퍙 | 효테이 사랑한다 내 본교!!! 이 누나가 너희를 참 좋아해.. 액정쓰다듬 #테니프리_민족대명절 |
| **는야 리네마츠 | ****eira_ 옹 그러군 갑자기 말놈 그러면 다시 한번 잘부탁해 테이야! 편하게 리네라고 불러! |
| **는야 리네마츠 | ****eira_ 테이님도 나이 알려주시죠 협박 |
| **ᵁᵀᴱ존맛이(구존맛개맛) | 저 영상 오무라이스는 요코하마 아카렌카 타치바나테이인듯아씨 장난아니다 나대신 가주세요 |
| **hương Anh Vũ | ****ojeong_com: 160128 테이의 꿈꾸는라디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김소정 야간에 풍기는 분위기하며 미모하며 목소리까지.. 우리 소정이 왜때문에 DJ 안시켜주시는거죠😊💕****official t.c… |
| **테온/프1] 리나/リナ | 그래서 효테이 장편 쓸 때도 쓰고싶었던 히요시 vs 아토베 장면을 다 쓰고 나니 뒷부분 마무리를 쓰기가 너무 힘들어서... 그 부분 쓰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소모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
| **01**년으로 가고싶은 Pan엠 | 킴나가 차댄을 다시 테이밍하면….즐겁지 않을까 ???? |
| **희지** | ****3X51_1 근데 손가락테이핑할거라:3... |
| **라이** 칸나 | ****eitei2 txt. 테이이 나 하겐다즈 먹고싶어 |
| **감님은 감자해야해( ´_ゝ`) | 테이 이름실수한거 지금생각하니까 료를 죽이고십내요 야 니가뭔데 본인 |
| **화 | ****zaMatsu: X요약X 야쿠자 오소마츠 - 오야봉 두목 이치마츠 - 와카가시라 부두목 & 샤테이 행동대장 경찰 카라마츠 - 강력계 경위 쵸로마츠 - 강력계 경감 팀장 쥬시마츠 - 강력계 경위 일반인 토도마츠 - 바텐더 아르… |
| ****ʕ•̀.•́ʔ{골골] | 언더테이이류 |
| **harline ☆ J-41 ♡ | J'aime une vidéo ****ube : "Mikelangelo Loconte - Tatoue Moi, 미켈란젤로 로콩테 - 나를 새겨주오 테이의 꿈꾸는 |
| **뇽~!난 대왕원숭이야! | 테이언니는 몰라 치비치이와 치히로는 다른사람이야!! 테이언니:영문모름 |
| **복을 기원합니다♡아나린 | ****4019: 테 이테이테이테!!!! |
| **akyu/사큐 이츠카✿오거스 | ****IRON_BLOOD 뭔가 테이와즈 여자들은 다 골반들이 튼실 미카가 여자였으면 조금 빈유였을듯 |
| **유우 일요일 부코간다!!! | 테 이테이테이테!!!! |
| **에하라 소지 | 많이 힘들었나 봐, 우리 케이테이 군이-? |
| **복한 조조는 쬬시마츠=^ⓛㅅⓛ^=✨ | ****e_RuShi 발음도 어렵고...그 후럄 마지막에 모닷테이이야ㅑ 하는데...ㅂㄷㅂㄷ.. |
| **테토 | 스킷테잇테 스킷테이테 |
| **테니온/린1]일일트윗유지비용 | ****uliyrago 헉 효테이 새 커플의 탄생인줄 알았어욧 일생불 |
| **름요정 미닝펠 | ****opus 그럼 렌조님은 으음 으으음.....지금 미코테이시니까...렌조테!0ㅁ0! |
| **류 | ****eira_ 으악 앙대옄ㅌ테이님 쥬구면 전 어케 살라구!!!! 으앙잉이!!! ㅂ밧줄을 뺏ㅅ어 던진다 어이 임마 |
| **쥬❀ | ****eira_ 테이님도 어서 흑마츠를 연성해주시죠!!!!?!?!??? 사실은 연성러 아니신지??!?!?!? 영업은 언제든 하면 되는거에요!! 👍👍👍👍👍 |
| **류 | ****eira_ 안더ㅐ 테이님ㅁ이 들어갈만한ㄴ 쥐구멍을 다 막아야겟ㅅ어!! 두리번ㄴ두리번 |
| **테니온 가는☆공원산책** | 아냐 히가중을 살까 효테이?릿카이?세이가쿠?!?!으아ㅏㅏ |
| ****** 테이 죽었습니다 ))) | ****qkdqkd 으엉 존잘이 아니라 다른분들 영업은 포기하고 자급자족ㄱ하는ㄴ 생각으로 그리고있었는데ㅣ테이의 의지가 가득찼다!!!! |
| **젠장 | 릿카이 동복도 이쁘다..ㅀ찍고싶다..효테이교복이랑 같이..찍거싶다 |
| **도 | 에븰 바리 테이킥옵 ㅍ~ |
| **류 | ****eira_ 흐앜ㅌ테이님 초능력자..!!슷-게..!!!! |
| **젠장 | 도쿄가서 효테이 교복 찍고올것이다 ㅂㄷㅂㄷ |
| **AMI@薄桜鬼黎明録プレイ中 | ****119922 애니요!! 애니는 공식 트윗에 올라오는 것만 봤는데 이쁜거 같아서요! 게임은 테이타상 작화라..... 제가 사랑합니다 |
| **진극 돌아온 카리 | ****21989 맛난거머그러가쟝8ㅅ8 / 코엑스! 테이스팅룸! |
| **쥬❀ | ****eira_ 큐글쎄요이게 다 테이님의 흑마츠들 봐버려서 치였잖아요 |
| ** | ****eira_ 헉ㄱ 테이님정신차리ㅣㅣ시ㅣ어요!!!!! 제ㅔㅔ 안의 흑오소는ㄴ 저런ㄴ 성격인데 어ㅓ째 맞는지 모르게ㅔㅆ습니다!!! 완전 개ㅐ 싸패같지않나요!!!!!!! |
| **류 | ****eira_ 흐핰ㅌ테이님 사실은 도라에몽이라던ㄴ가 인거예요?!!ㅅ스고이!! 이게아닌가 |
| **반동결)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포도잼 | ****enTsune: ****podo_jam 효테이 |
| ** | ****eira_ 허ㅓ거ㅓ덩 테이ㅣ님 혹시 제ㅔ가 올린 흑오소 보셨ㅅ는지...!?!!??? |
| **류 | ****eira_ 우아앙 간바레에요!!! 는ㄴ 그보다 야광봉 어디서 나신거예요흐핰테이님 졸귀 |
| **디-4]개암@ゲアム 잔돈바꾸기 | ****podo_jam 효테이 |
| **id( ′͈∪‵͈)✱雨宮仁UR待ち | 테이타상 귀엽닼 |
| **ルピオ♭♭ | 테이타상 결국 전원 다 했엌 |
| **혁은 쯔요이다쬬! | ****nimm 손가락테이핑하는거랑..피브이는 걸그룹댄스가짱이지 |
| **선택받은] )) M E (( | 테이타님이 말을 하셨어!!!!! 하고 보니까 아나 알티스기마스라더니 진짜 아니메 노른 죄다 알티하고 계셬살려주세요 테이타님 탐라가 렉걸리고 있어요 |
| ** 뒷사람 각설탕 | 아음... 테이...관계... |
| **크 자덕계 | 죄송합니다 테이형님 죄송합니다 |
| ** | ****s_Atelier 호아! 플씨 : 나는 모르는 게 많거든, 그러니까 네가 가르쳐줘. 테이나 : 자, 날봐. 이제 네꺼야, 이해했어? |
| **막 | 유 슛미다운 벗 아이온ㅌ 폴 아이엠 타이테이니엄! |
| **쿠와...끄웬노 자덕계!!!!!! | 테이가 흑막이면 그것대로 좋습니다 |
| ** 뒷사람 각설탕 | 생각해보니 테이 너무 민폐처럼 굴었나 싶은.....으음...으으음 |
| **크 자덕계 | 테이형님 초킬...알고보니 계획대로 |
| **게 사는건가 | ****si_ 저한테이걸저장할기회를주세요 |
| **님 | ****gar_panda 아니아니 유현이는 빼고요!!!!!!!!! 테이 살아났으묜,, |
| **성 지엔님 팬 | 아 며칠째 테이의 녹 만듣는중 |
| **초아 | 테이가 나타났다!!! |
| ** 뒷사람 각설탕 | ****mmu_ ....테이도... |
| **나/Tina | ****purionly: 테니스가 너무해 네번째 등신대 샘플을 공개합니다! 효테이 학원의 아토베 케이고입니다! |
| **ee | 아니 주말되니까 귀신같이 흉부통증이 재발해서..;; 홍차 테이스팅시간에 후르르릅 마셔야하는걸 전혀 못하겠어서 숨 크게 마시면 무쟈게 아픔 넘 답답했음 |
| **하*٩(๑′∀ ‵๑)۶ | ****h0604: 입님, 테이님 그리고 잠깐 등장했다 사라진 덕훕님의 작품 😁 |
| ** | 돈나 토키모 쯔나갓테이루카다네 다이죠부,, |
| **in a | 테이플 너무 예쁘다. 내 방에도 하나 있으면 좋겠어 .. |
| **더쿠 | 그냥 귀엽게 생각할까봐. 테이낏 이지!! 😄 |
| **메청자+원양어선]제시 | ****I_UT 마스킹/양면/스카치테이ㅣ프와 가위 가져갑니다.. |
| **임 | 테이니는 신강고교복, 보나 옷, 하킾, 봄소, 웨딩, 용숨.........<사실상 모든옷 *최애렌즈* 하지만 역시 바니보이는 아니된다 세하: 정식복 정식복 정식복 정식복 정식복 정식 복 정식복 정식복 정식복 봄소 하킾 심각한 비율차는 기분탓 ... |
| **일**택운하는 라볶이 | 발렌타인테이라 생각나는 기적 금발 택오빠...LOVE💘 #1일1택운 |
| **텔사고싶은 에리님☆ | 언더테이이ㅣ일 |
| **가가 너무 좋은 SUN | ****yu_ 2222테이와즈 여캐처럼 똑 부러졌으면 좋겠어요,....앗 저두라프터 좋아하는뎃!!! 귀엽구 예쁘고 활발하구넘 이뻐요 |
| ** 수강신청 해야하는 RYU ଓ | 프라테이 사겨라아아ㅏㅏㅏ 난리 |
| **akyu/사큐 이츠카✿오거스 | ****IRON_BLOOD 테이와즈 여캐들처럼 조금 똑 부러지면 좋았으려만요 철혈 가장 예쁜여캐는 래프터인것 같아요 |
| **해공말고**삼공 | ****ang_ ****nee 나도 테이 좋아한다요ㅅ |
| **nlsaj | ****yblo: 그동안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일 DJ테이 뜨겁게 환영해주시고 꿈꾸라 계속 아껴주세요!!! |
| **3코/일] 마감해라!! 벼루님 | ****_mistil 으아니... 테이니... 쪼꼬... 주고 싶었는데...!!! 8ㅁ8 |
| **드풀 뽕에 취한 TPTosT | ****zero 테이거와 함께하면 두렵지 않아요! |
| **3코/일] 마감해라!! 벼루님 | ****_mistil 테이니... 집근처에.. 편의점.. 뭐있니...? |
| **품전✿소넷✿ソネット | ****m_nood 크흐.. 봐도봐도 넘 신경쓰여서 고쳐부렀 아 테이핑.. 정말 손가락 다치거나 안전상한다지만 그거보는 제맘이 뻐렁쳐서 그렇죠 이뻐요 츳키 손에 테이핑하는 장면이 막 어른어른.. |
| **아르노] 조 | ****s_ 헉 감사합니다...! 테이펠도 넘 예뻤어요... 헉 당연히 멋지기도 했는데 제 눈엔 진짜 테이펠 넘나 예뻐서... 8w8 잘부탁드려요 레텐님~! |
| **메몽(폰 오너) | ****s_ 헉 너무 늦게봐서죄송해여 으앵..폰 넘나두 쓸애기에요.. 세상에 훈남 테이펠..흐윽.. 저랑 결혼해줘 레텐님: 머래;; 차단 |
| **eF2p | 역이 없으면 하이테이 호우테이 해라 |
| **카레 | ****llingty 테이님 저도 트윗으로 많은 정보 얻고 있읍니다 감사하므미당 |
| **임 | ****4_ 하킾테이니도 실물 보면 넘나 러블리한것... |
| **임 | 봄소 테이니 무릎반창꼬를 언젠간 꼭 보고말거시다 |
| ****1D2[홈리스캄비온] | ****s_ 헉 테이펠 초반에 한역 자주 했는데 갈수록 시간대가 안맞았었나요... ㅁ 좀 시무룩 했었ㅆ어유.... 저같은 찌질이한테 선멘 감사합니다... 잘부탁ㄱ드려요 ..!! |
| **임 | 어제 블마에서 봣던 봄소 털자켓 테이니 사줄려고 위풍당당하게 검색했는데 없엇다 《《비극》》 |
| **aro. | 생각해보면 난 이상한 꿈을 꽤 많이 꿔..전에는 가수 테이가 싸이코패스로 나오는 스릴러같은 꿈을 꿨음..내 꿈 굉장히 치밀하게 초반부에는 그 애 고등학생이었고 내 친구로 나왔음 아버지가 범인인것처럼 상황을 만들어놓고 그 애가 나에게만 아주 가늘게 글씨 |
| **d | ****IXX 헉 넘나...조은 생활 일본어... 메모메모 이것만 알아도 훨 살기 좋갰내여..주륵 오늘 테이블이 없습니까? 물어보려다가 테이부루가 이끼마센까 했다가 직원아저씨 넘나 놀리킨것... |
| **리세드 | 나나테이리. 나의 데스트리에가 되주겠는가? |
| **바보)틱스 | ****s_ 멋진 테이펠!!!오너님이신 레텐님 선팔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
| **현우*チーズ | ****nyam_0 일단.....ㅐ들...,이름이랑 얼굴을 외우자... . 이름이랑 얼굴 완벽 매치 되는 게 1.세이슌 2.효테이 게이들 3.아토베 4.엑스터시밖에 없슴.... .. |
| **테이펠오너] 레텐 | ****_1217 테이펠 오너 레텐이에요! 팔로하고가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o123333 비비안ㄴ..!! 이쁜 비비안 로그 잘 봤습니다 !! 테이펠 오너에요! 팔로하고가요 |
| **이 | ****s_ 엇 안녕하세요 테이펠님!잘 부탁드려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_Di_e_ 테이펠 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가요! |
| **HYE | ****s_ 헉 테이펠님!~!!! 악 선팔감사드려요 저도 잘부탁드려요 !!!! |
| **테이펠오너] 레텐 | ****2 매우 뒷북인듯하다.. 테이펠 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가요! |
| ** 뒷사람 각설탕 | 하... 바다 못보고 죽은게 좀 아쉬워서 언젠간 바다보는 테이를 그려보고싶어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47 테이펠 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가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doci 저저 테이펠 오너입니다! 필로하고가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AY000000 헉.. 카인님이다..!! 테이펠 오너에요! 팔로하고가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nim_cmu 델타님..!테이펠 오너에요! 팔로하고갈게요! |
| **3코/일] 마감해라!! 벼루님 | 우리.. 테이니... 차원종... 마니잡아.. 떡포키.. 마니머거.. |
| **3코/일] 마감해라!! 벼루님 | 테이니... 쪼꼬.. 조아해..? |
| **거 | ****s_ 아이에요 저ㄹ대 맞으실일 없다구요!!!!정말 테이펠한테 잘어울리는 단어자나요 "미남"큐엘은...아마 앞으로 영영 보시ㄹ수 없으실거에요... 이쁜 꽃들에 묻혀있는 테이펠 뉴짤 기다릴게요!! 맘대로 해석 |
| **라비] 마늘 | ****s_ 안녕하세요 레텐님! 먼소리예요 테이펠이 놀아줘서 너무너무 조앗어요 ㅅ!!! 테이펠 넘 잘생겻어요... 덕질ㄹ한다 제ㅔ취향.. 끌려간다ㅏ |
| **해공말고**삼공 | ****ang_ ****love_ ****nee 테이빠수니 자격박탈 |
| **해공말고**삼공 | ****ang_ ****nee 저거 테이노래였구나.....효신님 노래인줄.......... |
| **아리가내는소리 | 오나지 바쇼 메자시테이타 라이바루와 키에테이타~ |
| ****** 테이 죽었습니다 ))) | 테이 가출했습니다.찾지 마세요 |
| **티나_켄_검은토끼(검.토) | ****s_ 그러뉴 테이펠 자력으로 언젠가 그곳에서 나올수있길 빌게- 기원해줌 |
| **B33] 앙수용 | 옮겨담다가 우체국에 두고왔나..? 그럴리가 읍숨..왜냐면 당일에 사람도 많았고 난 포장 끝내놓고도 20명 대기중이었고 중간에 두고간 짐 있나 계속 직원이 체크하였기에..박스테이핑 장소도 딱 한군데였고.. 샘플책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
| **거 | ****s_ 헉 베영 대표미남 테이ㄹ펠오너니ㅁ... 선팔 감사해요!!!잘부탁드려요♡♡악...뉴짤마니마니 주세요..♡ |
| **티나_켄_검은토끼(검.토) | ****s_ 끄아앙 아니되오 테이펠-! 빼냄 |
| **ack Prada _Or | ****n_or 으응? 낮설면 잘 못자는 타입이가보네. 나도 좀 못자긴하는데. 물론 다른 의미로 후후후... 테이플을 톡.톡.톡. 치면서 웃는다. |
| **첸네집 [캡넷] | ****s_ 헉헉 이제서야 답멘을 드립니다 테이펠진짜 핵뷰티 아닙니까선팔선멘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 |
| **망 | ****3612 카프님 게임방송!!!! 짝 언더테이 짝 |
| ** 뒷사람 각설탕 | 사실 인간아이..넘........기여어!!!하는 드리머 내려고했는데 트표에서 드리머가 너무 몰표급이라서 테이를..냈...는데....현실은 아이들이 더 많았늠... |
| **룬(윤룬) | ****eira_ 그냥그리시면 될것같아요 테이님은 존잘님이시니까여!^0^ 주섬주섬/돗자리핌 |
| **륵 | ****Philia: Q UTAU 치면 가장 많은게 테이고 그 다음이 어... 이치마츠 |
| **무동❞ | ****EEE: 이름만들어본 고급진케잌을 생일선물로받았사옵니다.. 까자마자 넘 놀래서 후르릅 하나먹고 '아아 찍어야지' 하고찍음;;.. 케잌 망가지지말라고 바닥에 테이핑도해놓으심.. 으아아아 생일최고 감사합니당🙏 |
| **테이펠오너] 레텐 | ****_______E ... 아르노 너무 귀여워요...uu 저저 테이펠 오너입니다! 잘부ㄷ탁드려요! |
| ** 뒷사람 각설탕 | 조금 뻘하긴한데 패러렐 테이는 좀 나른한... 사무직 앉아서 일하는 회사원이나 앉아서 책읽고 공부만 해야하는 대학생~정도로 생각하고 그렷습니다.... |
| **테이펠오너] 레텐 | ****_uni 테이펠 오너입니다! 선팔하고갈게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asdf2 저저 테이펠 오너입니다..! 선팔하고갈게요..! |
| **장애 첩님 | 아파서 테이핑함 |
| **성이 | Q UTAU 치면 가장 많은게 테이고 그 다음이 어... 이치마츠 |
| **테이펠오너] 레텐 | ****_thedevil ...... 테이펠 오너입니다..! 선ㅍ팔하고가요! |
| **테이펠오너] 레텐 | ****g ..큐엘 정말 치유천사에요테이펠 오너입니다 선팔하고가요..! |
| **성이 | 그 테이 커버 니코동에선 3만이네여 |
| ** | ****on_new *0*!!!!!테이톤님 시작하시는건가요 두근두근/*0* / 힘내세요 퐈이팅+*+* |
| **부코 양일/오소코 후드]엘리샤 | ****ya_sylfide ****tei 테이쨩 이번 부코와?ㅁ? |
| **야**야 | 코토.바니데키나이랑 슬로.우발라드는미쳤다 <-<............ 뻐렁쳐대체누구한테이얘길전할수있지 |
| **나 | 흐헣 코가네가와 입이 제일 씹덕터지지만 아무리봐도 저 테이핑...왜한고야엄지빼고 다한거 너무 모애해 그리고 팔근육 붙은거 좋아죠아 코가네 흥하자 바보막둥이 |
| **궁쟝 | 손테이핑하는거 너무 좋다,,,,88ㅁ8888,,,, |
| **오필리아오너]컨퓨 | ****s_: 테이펠 오너입니다! U///U 활동이 너무 뜸했던지라 그린 로그도 별로 없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베르메시아의_영광을_위하여 |
| **벳*콕릿/빵♪♬ | ****s_ 헉어서오세요 테이펠님!!!먼저 찾아와주셔ㅓ서 넘 감사드려요맞팔드렸구 잘부탁드랴요!!!♡♡♡♡ |
| **이비 | ****dro 저는 이미 셰퍼드 맴에 빙의해서 저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아이고아이고 존솊테이뉴좋아요 삐님테인 엉엉엉엉 |
| **토부키 타이요우 | 파스 뿌릴 사람!? 나 테이핑 공부도 해왔어! |
| **스릿오너 Roy | ****s_ 헉ㄱ 테이펠ㄹ!****ㅁ 기여어ㅓ요 테이펠ㄹ이더귀ㅣ여워... .. 부둥 선ㄴ팔해주셔서 감사해요~~!!!!! 잘ㄹ부탁드려요~~!!!!!!!!1111111111 |
| **테이펠오너] 레텐 | ****ul6827 라비..! 라비 너무 귀여워요..!! 한역할때마다 괴롭혀서 미안해요! 테이펠 오너에요..! 선팔하고갑니다 |
| **이 된 눈토끼 | ****gar_panda 으앙 테이는 그냥 살려주세여........ |
| **테이펠오너] 레텐 | ****andora ....이거 퀸텟님이 하신거였구나... 테이펠 오너입니다..! 선팔하고가요! |
| **결 [블레어였던거] | ****s_ 엥 테이펠! 어솨요 짱잘생긴 테이펠~!~!~!! |
| **테이펠오너] 레텐 | ****924 레스릿 너무 귀여워오테이펠 오너 레텐입니다..! 선팔하고가요! |
| **에드]쿠크다스/퓨레 | ****s_ 앗 제가 팔로가려ㅕ고 했는데....선팔 감사해요! 맞ㅈ팔할게요ㅁ잘부탁드려요저도 테이펠로그 항상 잘 보고있었답니다s2 |
| **테이펠오너] 레텐 | ****VE_S2 테이펠 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가요! |
| **카오우지 칸 | 구르거나 한 애들은 치료하고, 나도 하고.. 테이핑주섬 |
'F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바르셀로나 셀타비고 스페인 캄프누 여행스타그램 시체스 스페인여행 유럽 축구 여기 그녀 설렘 유럽여행 (0) | 2016.02.15 |
|---|---|
| 조인성 인성이 괜찮아 정우성 더킹 강동원 도경수 류준열 사실 공효진 이광수 파크랜드 (0) | 2016.02.15 |
| 에릭센 토트넘 케인 라멜라 손흥민 다이어 요리스 알리 르네 뎀벨레 맨시티 이름은 (0) | 2016.02.15 |
| 조권 횡단보도 수호 김준면 준면 컴백 V앱 솔로 라이브 엑소 영상 응답하라 (0) | 2016.02.15 |
| 김민정 유라 장사의 테이스티로드 테이스티 로드 신입MC 시집 신객주 세계의 이해받을 통증이라면 (0) | 2016.02.15 |
| 라멜라 에릭센 케인 샤들리 손흥민 토트넘 데이비스 요리스 트리피어 라인업 다이어 서브 (0) | 2016.02.15 |
| 류진 되어 노래가 아빠어디가 K팝스타5 나일 비글 테트라 자기 살쪄서 사토메 노래 (0) | 2016.02.15 |
|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레스터 우승 레스터시티 출전 포체티노 자격 선발 72분 이슈 모아보기 (0) | 2016.02.15 |
| k팝스타5 유제이 무대 이수정 거짓말 만드는 모두의 역대급 울린 심금을 정진우 가슴 (0) | 2016.02.15 |
| 유제이 여러분 K팝스타5 새해 선곡과 깜짝 파격적인 놀랄 가창력 노래 윤복희 너무나 남은 (0) | 201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