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__0_0
아...혜인이 성배 보고시퍼....성배래...미쳣나바...성배래...선배혜인ㄴ이가 별마녀ㅅ 즉여주면ㄴ 완ㄴ벽하겟ㅅ다. 성배VS별의마녀 이거 넘 조음ㅁ
King__of_Hero
****per_Yuki "영생을 얻었다──────. 그렇다면 과거, 짐이 '성배의 부름'에 이끌리어 마술사라는 하찮은 잡종에게 소환되었었겠느냐?"
Rang_velvet
****_velvet 환생한 경염이 성배전쟁에.. 이하생략
Janus_beelzebub
****__of_Hero 흠.... 역시 취미인가요... -끄덕 폐하,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에 폐하께서 소유욕이 들게 만드는 것이 성배라 하셨습니다. 폐하께서 말씀하시는 성배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essqy
생각해보면 이 성배전쟁이 끝나고 영령의 좌로 돌아가면 서번트들에게 구다즈에 대한 기억은 수많은 꿈 중 하나에 지나지 않게 되겠지.... 언젠가 그런 존재가 있었던 듯한 흐릿한 존재.
redsaber_bot_kr
시대는 서력 2030년. 무대는 달에 만들어진 가상영자세계, 세라프. 달에 만들어진 7개의 바다에서 마술사들이 성배를 두고 경쟁한다. ————그것이 엑스트라의, 아니 짐과 주자만의 약속된 무대다!
arthurfpt_krbot
……나도 실수를 범하고 있었다. 이 성배도, 너도, 미쳐 있다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From Twitter

tokiomi_krbot
믿기 힘든 얘기라는 것은 알지만 사실이야. 그것이 성배의 놀랄만한 점이라 할 수 있겠지.
Caster4_krbot
이 질드레, 최후에 빛을찾아냈죠. 이 성배대전은 최초부터 최후까지 내가바라던것으로 가득차있었소
4thlancer_krbot
그것이 이 성배전쟁의 묘미인 것이겠지. 허나 명예로운건 이쪽이다.
chibi_rin_krbot
나, 아버님이 성배전쟁에서 이길 수 있게 도와드리고싶어…
9cream9
****_FZ ::0::히ㅣ이이이이 성배군의 키트는 야메룽다!!!!!! 너드님이 성배진흙에 물들고 잇어...
redsaber_bot_kr
여기까지다. 서번트는 싸우고 사라지는 자. 그것이 성배전쟁의 법칙이니라. 진즉 알고 있었다.
aries___bot
그럼, 확실하게 말하지. 나는 이 성배전쟁의 기본 전제를 깨고 있다. 문셀의 룰보다, 마스터의 안전을 첫 번째로 생각하고 있어.

Assassin_FGO
허나, 저 자에 비하면 나는 아직 팔부능선에 불과한가.. 허나, 화술이 중요한 법이 아니지. 술, 달, 의 풍류를 즐기며― 소중한 친우와 함께 잔을 나눈다. 그것만 있어도 인생은 충분하다. 그 잔이 성배라면, 더더욱 좋겠지만. 후후후.
Alex_under_Sea
짐은 걷기를 원한다. 계속하여 싸우고, 제패하길 원한다. 좌가 존재하는 한, 영원히 굴레에 갖혀 부름에 응하기를 바란다. 짐을 부르는 것이 성배가 되었든, 다른 무엇이 되었든 상관없노라. 짐은 전장에 남아 처음과 끝을 두눈에 담기를 희망하노라.
DCEJ_
이성배가발썻나
Valentine_FCL
이 성배전쟁에, 다른것이 흘려들어왔을지도 모르고... 올바르게 끝내야할지도 모른다... 올바르게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절레절레
JOJO_GinniG
****ancowalla_1: ****ancowalla_1 아 서번트들이 성배로 안불려나오고 그냥관측자로서 나오면 성격문제로 갈등할일이없을련가 흐으ㄴㅁ
ckfrancowalla_1
****ancowalla_1 아 서번트들이 성배로 안불려나오고 그냥관측자로서 나오면 성격문제로 갈등할일이없을련가 흐으ㄴㅁ
solaui_bot
당신에게 책임은 없어요. 케이네스의 자업자득입니다. 그에게 이 성배전쟁은 짐이 너무 무거웠다는 것이겠지요.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From Twitter

amars_cloud
이 성배전쟁은 잘못되어있다.
gil5th_krbot
허나———안심해라, 세이버. 이 성배는 진짜다. 룰대로 영령 7인분을 집어넣으면, 반드시 원초에 도달한다.
Kotomine_krbot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성배다. 모든 만물이, 네가 원하는 대로 된다.
Kayneth_krbot
랜서, 네 놈이 성배에 바라는 소원이 없다는 말을 내가 신뢰할 거라 생각하나.
irisviel_krbot
이것이, 성배전쟁...
church_267
이 성배전쟁... 마스터가 진흙을 먹었다는 설정은 없었을 터인데...
___Rapid
****V0b 자캐들이 성배전쟁에 나오면 어쌔신이나 렌서겠구나 납득

GodCech
이성뱈
solaui_bot
좋지 않아요... 우선적인 처치는 해두었지만요. 당신에게 책임은 없어요. 케이네스의 자업자득이라구요. 그에게 이 성배전쟁은, 짐이 너무 무거웠던 거겠지요.
amars_corw3
****s_BH 뭐어, 정말..어쩔수 없는 경우라면 민간인을 습격하는것도 용서하겠어. 나는 반드시 이 성배전쟁에서 우승하고 싶으니까. oO 둔하기는
Emiya_ubw_bot
「───마스터로서 싸우겠어. 10년 전 화재의 원인이 성배전쟁이었다고 한다면, 나는, 그런 일을 두 번 다시 일어나게 할 수 없어」
appleS2bird
난 시로도 세이버도 꿈에 나왔었는데 투탑이 성배전쟁 참가했는데 시로랑 세이버가 양옆에서 날아와서 날 구해준거랑 꿈 1부터10까지 시로로 꽉꽉 채워 눈 앞에 보는 선명함으로 나타냐 거였는데 또 꾸고싶다. 진짜 좋았는데.. 이거 몇번째 말하는거지..
Siegfried_K_FA
****ment_Lancer 훗날. 먼 훗날, 이 성배를 되찾는 이야기들이 끝이나고 난다면, 그때라면... 우뚝 서서는 그녀를 바라본다. 더 나눌 이야기가 있는건가, 브륜힐데.
EiEi_0__
졸업식 별로 기억은 안 나는데 교장이 나폴레옹 얘기하길래 음 교장ㅣ 성배전쟁에 참여하나보다...라이더 클래스 나폴레옹을 소환하고 싶으신가 보다.. 했음<<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From Twitter

o_o___100
****ho__del_ ㅏ닌데.....? 성배군이 성배를 ㄸㅐ려쳤잖아
A_spho__del_
****u_CU 흑막이 성배군ㄴ인가
iechu_CU
녹님이 성배군때문에 아론 못들어옴
o_o___100
흑흑 근데 굽님이 성배로 관록파지말ㄹ래 우에엥
Lancer_LOI
****__HG 제길 이 성배는 너무 현실적이야 최소한 은테라도...
FLOI__HG
****er_LOI 에에~~~?? 그럼 오ㅏ타시와,..,,,, 혼또,,,, 바카,,,,, 같은 대ㅅㅏ는 없는거니~~~????!! 이 성배는 더한 것 같다!
FLOI__HG
****er_LOI: ****__HG 아아...이곳이...성배군 상담실인가..?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From Twitter

Lancer_LOI
****__HG 아아...이곳이...성배군 상담실인가..?
iechu_CU
****_LOI: 모두를 성배가 죽은자의 소생!!!!!!!! 여러분은 모든 루프의 기억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우리 세하이군이 성배전쟁의 룰을 멋대로 바꿔버렸달까? 흑화했던 세하이군이 백화!? 아니면 또 무언갈 꾸미고 있는 걸 까?!
Fate_LOI
모두를 성배가 죽은자의 소생!!!!!!!! 여러분은 모든 루프의 기억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우리 세하이군이 성배전쟁의 룰을 멋대로 바꿔버렸달까? 흑화했던 세하이군이 백화!? 아니면 또 무언갈 꾸미고 있는 걸 까?!
serenielana
****nia_nia ㄱ내가 우승자니까 다들 내 말을 들어어엇!!! 하고 모든 서번트 수육! 죽은 마스터 부활! 아타라시이 성배 대 운동회 하지마루요! 규칙은 내가 정한다! 하고 쿠오빠한테 유리한 종목만 내고 싶어요.




이성배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이성배 이혼 탁예은 아나운서 탁예은과 결혼 2년 1년 성배전쟁의 뒤늦게 만에 이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