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m02
****oonkiza: Pa time lover 를 이렇게 부를 수도 있다니!!! 이수정과 유제이 미국서 온 우리 아이들 정말 천재적인 아이들 많아요. 둘 다 정말 이미 음악가네요.
ETinseon
****ty_Midory 이수정은 안테나, 유제이는 YG에서 픽업했는데, JYP가 와일드카드로 두 명중에 한명 채가겠다고 했고, 두 명중에 자기가 더 도움을 줄 수 있을것같다며 유제이 선택했어요. 그러면서 이수정에게도 정말 같이 해보고 싶었다고.
smileee7942
K팝스타 유제이+이수정 무대 보고 입이 안다물어짐...현직 가수들 누구한테 맞대도 안질듯...멋지다!! 널리 알려지는 아티스트가 되길~~!! 흥해랏!!
tt09022
케이팝스타 이수정 유제이 넘 멋있다. 양싸 또 물먹은거 꼬시다 꼬셔.
gotoanalog
이수정 유제이 다른 느낌으로 둘다 취향저격임. 엄마미소 띄면서 보게 된다. 아
ELJA_K
이수정과 유제이는 유리가면 아유미와 마야 보는 느낌. 물론 나는 아유미 편이지만 홍천녀는 결국 마야 거겠지?
hanesai
결국 이수정과 유제이와 정진우의 경합이네...

이수정 유제이 K팝스타5 무대 소름 돋는 환상적인 수제비 캐스팅 K팝스타5수제비 양현석 위한 박진영 Lee_SamIm

From Twitter

lazy_wind
이수정과 유제이는 발군이구나.
minhoonkiza
Pa time lover 를 이렇게 부를 수도 있다니!!! 이수정과 유제이 미국서 온 우리 아이들 정말 천재적인 아이들 많아요. 둘 다 정말 이미 음악가네요.
un_libro
유제이 이수정은 평생 목소리 듣고 싶다
with_young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이 사람들이 이수정/유제이를 평가하구 캐스팅한다구?
lovelikelmh
이수정,유제이 대박이다!!!!
8arachute
아까 우예린 안예은 나올땐 색깔 강하다고 계속 까던 것들이 유제이 이수정 나오니까 노래에 자기 색이 묻어난다고 칭찬한다 저새끼들 장난함?
na_suiri
꺄오, 이수정&유제이, pa time lover..짱!

wls0ssy
이수정이랑 유제이 시너지 장난 아니다
prelude_fuga_
이수정•유제이. 기대 했는데 기대 그 이상!!!
jenokei
케이팝스타. 유제이 이수정 팀. 갠적으로 우승 후보로 꼽고있는 두사람이 한 팀!! 멋진 음악!! 행복감..!!!
Tulip_blooming
이수정 유제이 역대 최강이다
DalChoco
K팝스타5에서 가장 매력넘치고 여유넘치는 이수정 등장!!! 유제이랑 한팀이라니 이 무슨 멋진조합인가!!♨️♨️♨️ 아아 보기좋다아/////
_cashacasha
****oud 일단저는 유제이 이수정 팀을 기대중인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indra922
#KpopStar5 #이수정 #유제이 기대되는 두사람 😍♥️♥️♥️ 수정이 홧팅!
bbaayeom
유제이보다 이수정이 더 좋다 노래스타일도 그렇고 먼가 항상 온화한 미소를 짓고있는게 넘 조아
haemung1230
저조합은뭐야 유제이랑이수정 ㄷㅂ..
Lee_SamIm
****ingDream_U: 160119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한 곳만을 바라볼게요😘💕💕 #러블리즈 #이수정 #BabySoul


+ Recent posts